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9860l 10
요 몇달 병동에 있다가 다시 수술실로 로테이션됐는데, 으 수술실이 진짜 최악이지. 사실 최악까진 아니고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제일 심한 곳이야. 그날 들어오는 수술 닥터 눈치보고 모르는 것도 많고. 일단 기계장치부터 약어까지 외울게 산더미야. 솔직히 간호학에서는 배우는게 한계가 있는데 의사들은 그런거 안따지고 편한대로 말하니까 어쩔 수 없이 공부를 더 해야 의사소통에 장애가 안생기는거지.  

  

하루 종일 수술실 서있다가 또 책들고 공부해야하니까 육체적으로도 진짜 힘든거야. 그나마 나는 백현이가 있으니까 모르는거 생기면 바로 물어볼 수 있어서 편하지. 퇴근은 했는데 집가면 바로 뻗을 것 같아서 책들고 데스크 앉아있다가 변백현 지나가길래 얼른잡아서 모르는거 물어봤어.  

  

"이거랑, 또..어.. 이거랑. 구분 어떻게 해?"  

"이거? 구분이 잘 안된다고?"  

  

내가 고개 끄덕이니까 안경 고쳐쓰더니 뚫어져라 쳐다보는거야. 아, 안경이랑 가운이랑. 내가 좋아하는 거 두개 장착하고 있으니까 사기캐구나..하고 감탄하면서 보다가 나도 모르게 고개 숙이고 졸고 있었나봐. 변백현이 어깨 살살 흔들어서 깨우더니 이리저리 얼굴 만져보면서 걱정스런표정을 짓는거야.  

  

"어제 잠 못잤어? 엄청 피곤해보이는데."  

"어, 어. 수술 연장되서.."  

"그럼 잠을 자야지, 여즉 책보고 있으면 어떡해."  

"으..오늘도 약어 제대로 파악 못해서 혼났어, 이거 다 보고 가려고."  

  

그랬어어? 하면서 내 머리 푹푹 만지더니 옆에 털썩 앉는거야. 너, 일안하고 여기앉으면 어떡해? 하면서 밀치니까 퇴근하러 가는 길이었대.   

  

"멍뭉이, 안경 벗고 있어."  

"너 이거 봐주려면 써야지, 왜?"  

"홀딱 반할 것 같아."  

  

내가 턱괴고 쳐다보면서 안경 만지작 거리니까 변백현이 얼굴 뭉개면서 웃더니 양손으로 내 눈두덩이를 꾹 누르는거야.   

  

"오늘도 반나절 내내 눈 못감았지."  

"으응..눈 빠지겠다."  

"시간 날 때 눈 감구 쉬라그랬잖아, 책 보지 말고."  

"말이 된다고 생각해?"  

"...아니. 너 이번 겨울 휴가 신청했어?"  

"응, 우리 계획한 대로 했는데, 성공할까?"  

  

우리는 휴가를 한번에 갈 수 없으니까 자기가 원하는 날짜 신청해서 가는데 그게 자기원하는 날짜에 휴가를 받기가 힘들어. 평소에 변백현이 계속 휴가때 여행가자고 졸라서 일단 같은 날짜에 신청해놓긴했는데. 그게 성공할지는 미지수였던거지.  

  

"아으으, 공부하다가 머리 터져버릴 것 같아. 넌 본과 공부 어떻게 했냐?"  

"대학다닐때 공부를 지지리도 안했으니 그런거지.   

"그래도 수술실로 로테이션되니까 3교대 없어서 편한..어, 콜왔는데?"  

  

백현이 주머니에서 콜 요란하게 울리길래 손가락으로 톡톡 쳤는데 내 것두 울리고 있는거야. 급하게 확인했더니 수술실 콜인거야. 수술실이 3교대는 없는데 온콜이라고 해서 언제든지 콜울리면 병원으로 가야해. 새벽에 응급수술 잡히면 집에서 자다가도 병원으로 나가야하는거지. 근무 끝난지 3시간도 안됐는데 바로 콜 울리고, 우울해할 틈도 없이 응급실로 갔어. 백현이도 같이 콜 온거 보니 외과응급환자였던거지.  

  

미친듯이 뛰어서 응급실 도착하자마자 응급실 간호사들이 환자 설명을 다다다다 하는거야. 추락사곤데 아직 의식이 붙어있어서 빨리 수술실 옮겨야 된다고. 환자 보는 순간 피범벅이라 흠칫했는데 진짜 습관이라는게 무섭다고..보자마자 손으로 머리 감싸서 꾹 눌렀거든. 추락사고면 머리 다 깨지고 진짜 눈뜨고 보기힘든정도라서 나도 처음 봤을 땐 어지럽고 속 메스껍고 그랬어. 3년차되니 익숙해지는게 정말 시간의 힘인거지. 손으로 머리 누르고 있으니까 소매 다 피에 젖고 신발에 피 뚝뚝 떨어지고, 난장판 됐는데 변백현이 오더니 나 밀치고 자기가 머리부분 잡는거야.  

  

"앞에가서 베드 밀어."  

"어..?"  

"가서 손 닦고 빨리 뛰어와."  

  

변백현이 내 손에 피 묻는거 진짜 진짜 싫어한다고 말했었지? 내가 급해서 거즈도 없이 맨손으로 누르니까 변백현이 거즈 뭉터기로 가져와서 지혈하고 급하게 베드밀어서 가는거야. 나도 손 대충 닦고 바로 뛰어가서 수술준비하고, 한숨 돌리고 대기했지. 오늘 한숨도 못자고 계속 마스크쓰고선 막힌 수술실에 있으려니까 너무 피곤한거야. 차라리 계속 움직이면 운동이라도 되지 이건 뭐 계속 서서.. 다리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  

  

수술은 집도의선생님이 하시는거고. 옆에 보조는 레지던트쌤이 하고. 나랑 인턴들은 그냥 서서 보는거거든. 나만 중간에 혈압이나 심박수체크하고.. 내가 서서 계속 허리 투닥이니까 변백현이 손바닥을 허리에 대는거야. 그래서 내가 살짝 기댔더니 손으로 계속 지탱해주는데 한결 편했어. 결국 수술 끝날 때까지 변백현은 손을 떼지 못했지ㅋ..  

  

수술 끝나고 나와보니 아침이 밝아오려 했지..는 과장이고 새벽3시정도 됐더라고. 도저히 피곤해서 공부는 안될 것 같고 내일 출근까지 좀 자려고 옷갈아입고 로비에서 백현이랑 만났어. 얘도 일주일만에 퇴근하거든.  

  

"머리 예뻐서 좋다. 머리 안잘라?"  

"아, 너 단발 좋아하지?"  

"너는 다 예뻐. 그래도 이렇게 묶은게 제일."  

  

변백현이 원래 단발 엄청 좋아해서 아이유가 단발로 자른날 환호하며 폰배경을 아이유로 싹 갈았지. 딱 귀여운거 좋아해서 애가. 그래도 끝까지 내머리는 한줄로 묶은게 좋다고 주장 중이야.  

  

"그래서 오늘 머리 한줄 묶어서 맘에 들어?"  

"완전."  

"그럼 집까지 업어줘."  

  

내가 투정부리니까 냉큼 쪼그리고 앉아서 등 내미는거야. 난 또 좋다고 매달려 업혔지. 아마 변백현은 나 때문에 병원생활이 두배로 힘들거야. 업혀서 변백현이랑 몇마디 나누다가 나른해져서 대답 느려지니까 나보고 졸려? 하면서 묻는거야. 분명 아니라고 대답했는데 그러다 잠들어버렸어.  

  

갑자기 추워지는기분에 뒤척이면서 눈 떴더니 변백현이 세숫대야에 물 떠와서 발 닦아주고 있는거야. 나 추울까봐 목부터 발목까지 이불로 칭칭 감아놓고 발이랑 손만 쏙 빼서 수건으로 닦아주는데 내가 잠깨서 꿈지락거리니까 변백현이 닦다말고 나 쳐다보면서 웃었어.  

  

"추워서 깼어? 난방이 고장났는지 안 따뜻해지네."  

"너 추워서 어떻게 자?"  

"고장난거 오늘 알았어. 너 발이 이게 뭐야, 피 다 묻고."  

"또, 또.."  

"잔소리하지말라고? "  

"어. 됐고, 내 휴대폰은?"  

  

직업병인지 뭔지 항상 휴대폰 확인하는게 습관이 되어서 바로 휴대폰 찾았어. 언제 콜이 올지 모르니까. 변백현도 전화왔단 소리없고 해서 당연히 전화 안왔겠거니, 하고 아무생각없이 휴대폰 확인했는데 부재중전화가 3통이나 와있는거야. 내가 놀라서 얼른 확인해보니까 셋다 병원이야.   

  

"아, 어떡해. 너 전화벨 못들었어?"  

"어차피 늦었어. 다른 간호사로 대체됐을거야."  

"전화 온거 알았어? 미쳤냐? 안 깨우고 냅두면 어떡해!"  

"3일 동안 한숨도 안자고 가서 무슨 일을 제대로 해? 마지막에 병동에 오프인 간호사 많은 거 보고 왔어."  

"걔네 다 신규야. 제대로 하는거 없단말이야, 아 .."  

  

머리는 산발이고 얼굴도 퉁퉁 부었는데 대충 신발만 구겨신고 나와서 병원으로 뛰어갔지. 곧장 응급실 직행했는데 우리과 환자는 없어서 병동으로 올라갔더니 이번에 새로 들어온 신규한명이 혼나고 있는거야. 대충 상황파악이 됐지. 나도 신규때 뭐 조금만 잘못되면 무서워서 바로 콜 때리고 그랬거든. 아마 백현이도 이럴거 알고 날 안깨운거였을거야. 진짜 응급상황이었으면 백현이도 콜 왔을테니까.   

  

"어이구, 많이도 울었다. 눈 다 부어서 앞이 보여?"  

"죄송해요..혼자 투약하는거 처음이라서.."  

"다음부턴 병원전화기로 전화하지말구. 심장마비 올 뻔했잖아."  

  

연신 죄송하다고 울면서 고개숙이는데 진짜 3년전 내 모습같아서 측은한거야. 대충 토닥여주고 피곤해서 바로 집으로 가려고 딱 돌아섰는데 머리가 어질어질한거야. 이마 짚고 멈춰서니까 신규가 놀라서 뛰어와가지고는 괜찮냐고 묻는데 애 또 울겠다 싶어서 괜찮다고 둘러댔지. 살살 걸어서 의자에 앉아서 눈 감고 있었어.  

  

"김간, 여기서 뭐하세요?"  

"아 오빠. 아니, 선생님. 일 안하세요?"  

"퇴근하는 길이에요. 어디 아파?"  

"머리 산산조각날 것 같아. 잘생긴 신경외과주치의를 불러줘."  

"어이구, 입은 살아서는. 너 잠을 못자서 그래."  

"변백현때문에.. 아, 머리."  

"차 태워줄테니까 가자. 걸을 수는 있어?"  

  

어쩐지 사복입고 있다했더니,퇴근하는 길이었대. 진짜 바닥이 빙글빙글 도는 것 같아서 거의 오빠한테 기대다시피해서 차까지 와서 탔지. 차타니까 또 차 특유의 냄새가 나는거야. 갑자기 차멀미 할 것 같은 필이 팍 오는게 내가 인상 찡그리니까 오빠가 눈 좀 붙이라했어. 그래서 의자 젖히고 눈 감고 그대로 잠들어버림.  

  

"야, 야. 안일어나?"  

  

어깨를 세게 흔드는 손길에 머리부여잡고 힘들게 눈 떴더니 변백현이 눈앞에 가득한거야. 이건 뭐지..하고 눈을 데굴데굴 굴려보니 변백현이 급하게 안전벨트 풀고 어깨 잡아 일으켜 앉혔어. 몸이 갑자기 흔들리니까 머리가 띵하게 울려서 다시 눈 감았더니 옆에서 준면오빠가 역정을 내는거야. 복잡구리한 상황..  

  

"머리아프다잖아."  

"형, 다음부터는 저한테 연락하세요. 차 태워 오지말고."  

  

오빠가 가방 뒤적이더니 손에 조그만 통 하나 쥐어주면서 아까 잠깐 들러서 약타왔다고 많이아프면 먹으라면서 다정하게 얘기해주는데. 변백현은 그게 그렇게 마음에 안들었는지 약통 다시 뺏어서 오빠손에 꼬옥 쥐어주더라고. 그러구선 내 가방 챙겨들고 업히라고 등 보이길래 냉큼 업혔지.  

  

오빠한테 고개 까딱 숙이고 인사하더니 자기 옷 덮으라고 내 손에 쥐어주고 바로 엘레베이터 탔어. 원래 같았으면 많이 아프냐고 물어보고 이마짚어주고 할텐데 입 꾹다물고 아무말도 안하니까 화났나 싶은거야. 근데 난 내가 뭘 그리 잘못한지도 모르겠거든? 그냥 병원갔다가 오빠차 얻어타고 온건데. 한두번도 아니고.  

  

"백현아."  

"..."  

"너 준면오빠한테 그러다가 병원생활 꼬이겠다.."  

"야, 지금.."  

"두 달있으면, 오빠 레지던트 넘어가는데. 너 딱 찍혔다. 싸가지없게 굴어서."  

  

  

끕 제가 죄인이죠ㅠㅅㅠ요근래 많은 일이 있었..이 아니라.. 사실 많은 고민을..  

  

기다리신분이 있었을까요? 혹여나 계셨다믄 죄송해요 글구 아이러브유 내일 다시 올게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우어어어엉어 일빠!
10년 전
독자2
우어어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발닦아줘써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
작가님너무보고싶었어여ㅠㅠㅠㅠㅠ진짜 보자마자 깜놀해서 들어왔네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너무 자상해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
아 돌아오셧으면 됫죠ㅠㅠㅠㅠㅠㅠㅠ 아좋다 의사 변백현 참ㅂㅏ람직해ㅠㅍㅍ퓨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기다럇어여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같은 사람없나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아유 재밌다진ㄴ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
기다렸어여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변백현ㅜㅜㅜㅜㅜㅜ다정하자냐ㅜㅜㅠㅜㅠㅜㅜㅜㅜ잘보구갑니다!
10년 전
독자9
완전오랜만이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전히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
ㅠㅠㅠㅠ잉ㅇㅇ잉보고싶었어요ㅠㅠㅠ그래도 다정다감하고 질투쟁이인 변백현들고 와주셔서 감쟈해요ㅠㅠㅠ♡♡ 발닦아주는거보고 완전감더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좋아ㅠㅠㅠㅠㅠㅠ이 글을 지금 본 저는 웁니다ㅜㅜㅠㅠㅠㅠㅠ신알신 하고갈께요!!ㅠㅠㅠㅠㅠㅠ암호닉받으시나요??ㅠㅠㅠㅠㅠ저 뭉이로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
대박ㅜㅠㅜㅠ작가님짱기다럈어여ㅠㅠㅠㅠㅠ역ㄱ시 작가님글은 꿀이야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ㅠ
10년 전
독자15
어이쿠야 징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잠을 너무 많이 못잤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아 불쌍타ㅜ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배큥이...참 바람직합니다(박수) 저 진짜 엄청기다렸어여 작가님ㅠㅠㅠㅠㅠ보고싶었습니다...ㅠㅠㅠㅠㅠ제가 이 글을 얼마나 그리워했는지..ㅁ7ㅁ8... 피 안묻히려고 하는 배큥이가 참 발리네여.ㅋㅋㅋㅋㅋ큐ㅠㅠㅠ아 리얼설레네여...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6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와서 깜땃 놀랫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우리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다정하구마뉴ㅠㅠ
10년 전
독자17
허류ㅠㅜㅜㅜㅜㅜㅠㅜㅠ완전기다렸어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ㅡㅜㅜ백현아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18
소희에요~ 허류ㅠㅠㅠㅠㅠ병원생활너무힘들다 의사선생님간호사언니오빠들힘내세요ㅠㅠㅠ 그런이유로백큥이징어도힘내ㅠㅠㅠ또이걸로싸우지말고확그냥막그냥 또싸우기만해봐 내쿸으봉합해달라고할거야엉엉 질투에눈이먼백현이는오늘도적을만들었습니다(아련) 준면이는무슨죄니..☆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
작가님!!!!!!!!!!!겁나기다렸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
작가님ㅠㅠㅠㅠㅠㅠ그리웟어요항상신알신안울리나기다리고잇엇는데지금숙제하다가잠깐들어오니까작가님글이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좋네요ㅠㅠㅠㅠㅠ내일또오신다니ㅠㅠ정말이글보면서의사랑간호사도정말피곤한직업이라는걸새삼깨닫네요ㅠㅠㅠㅠ이번에또싸울거같은불길한예감ㅠㅠㅠㅠ백현아준면이한테너무그러지마ㅠㅠㅠㅠㅠ그나저나작가님돌아오셔서진짜좋네요정말로제가제일좋아하는글이이거예요ㅠㅠㅠㅠ작가님사랑합니다ㅠㅠ
10년 전
독자21
으허헝ㅠㅜㅜㅜㅜㅜㅠ작가님 보구싶었어여ㅠㅠㅠㅠㅠ의사 백혀니도 보고싶었어ㅠㅠㅜㅜㅜㅜㅠ백현이는 여전히 다정다정하구나ㅜㅜㅜㅜㅜ마지막에 질투까지ㅠㅠ아유 기여워
10년 전
독자22
ㅜ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
10년 전
독자23
헐 기다려써여ㅠㅜㅠㅠㅜㅜㅜ흡끔
10년 전
독자24
ㅠㅠㅠㅜ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ㅜ 와 백현이는 언제나 다정하군요ㅜㅜㅠㅠㅠㅠㅜ 좋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5
아작가님ㅜㅜㅜㅜㅜ오랜만이에여ㅜㅜㅜㅜ그래도배큥잏ㅎㅎ조으네열ㄹㄹ
10년 전
독자26
허류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ㅜㅜㅜㅠ기다리고잇엇어요ㅠㅠㅠ완전오랜만이에요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백현이질투햇나봉가ㅜㅠ?너무달달해요ㅠㅜ
10년 전
독자27
허류ㅠㅠㅠㅠㅠㅠ 쿠키에요!!!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ㅠ 아 이거 글 올라오면 바로 보고 싶었는데... 피곤해서 일찍 자버렸어여ㅠㅠㅠㅠ 아 진짜..ㅠㅜㅠㅠㅠㅠ 아 변백현..후.. 변백현도 장난아니게 힘들텐데 자기는 힘들어도 김간이 힘든 건 싫은가봄ㅠㅠㅠㅠㅠㅠ 나도 힘든데 기대게 해줘..는 넝담~ㅎ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김간 참 착한 듯..ㅠㅠㅠㅠㅠㅠ 원래 후배? 신규가 잘못하면 혼낼 법도 한데.. 자기도 그랬던 적이 있었어서 안쓰러웠는지 다독여주고 휴ㅠㅠㅠㅠ 여기서 또 불쌍한 건 김준면ㅋㅋㅋㅋㅋ 아니 난 걱정돼서 챙겨준건데.. 왜 그래.. ㅋㅋㅋㅋㅋㅋ 변백현 질투 후덜덜 김간 부럽다.. 휴ㅅ휴.. ㅋㅋㅋㅋ 다음에는 꼭 글 올라오자마자 보고 싶으뮤ㅠㅠㅠㅠㅠ 내가 제일 먼저 보고 싶은데..ㅋㅋ큐ㅠㅠㅠㅠ 암튼 오늘도 잘 봤어요!! 내가 지금 집 아니고 다른 곳이라 빨리 짐도 챙기고 씻고 나갈 준비를 해야겠어여!!!!!! 작가님 잘 읽었어여 고마워요~~~~~~ 그럼 안넝
10년 전
꼬잉또오잉
ㅠㅠ쿠키님ㅠㅠㅠ♥ 제가 댓글 짱짱마니 기다렸짜나요~오늘도쿸키님 댓글 감덩~ㅎ ㅋㅋㅋㅋㅋㅋ다음부터는 로읽을수있게 일찍일찍 들고올게요 ♥
10년 전
독자42
헐 저 댓글도 늦게 달았는데 답글까지 달아주시고ㅠㅠㅠㅠㅠ 나도 감덩~ㅎ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와요! 댓글 쓸게용
10년 전
독자28
헐... 작가님 오기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감동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글 너무 좋아요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
작가님@!!!!!왜이렇게오랜만에오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큥이ㅠㅠㅠㅠㅠㅠ우리배큥이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남자어디없......겠죠.....?ㅠㅠ
10년 전
독자30
정주행하고이제댓글답니다ㅠㅠㅜㅠ너무재밋어요ㅜㅜ작가님이런글써주셔서고맙습니당!!신알신하고가요!!짱짱
10년 전
독자31
작가님ㅠㅠㅠㅠ오랫만이에요ㅠㅠㅠㅠㅠ그나저나 진짜백현이 준면이형아 한테 찍히는거아니에요?ㅋㄱㅂ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
허거덕이에여!!!!!!!왜 이제 오세요!!!!!!!!!!!!!!!!!!!!!!!!!!화 참는중.......ㅎㅎ 같은 고3이잖아옇ㅎㅎ 전 요즘 놀고 먹고 생활이.너무 좋은데........작가님 바쁘시나여....??????많이많이 온다고 약속해주세요!!!!!
10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 먹구 놀구했는데 대학 고르기 문제로 골병을 썩혔네요ㅠㅠ죄책감이.. 많이많이 올게용^0^
10년 전
독자33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역시 백현이!!!!!
10년 전
독자34
기다렷어요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진짜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변배튜윺ㅍ퓨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5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기다렸어요!!!!완전꿀잼ㅠㅠ신알신보고바로달려왔어여ㅠㅠㅠㅠ변ㅂ백현..설렌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6
비타민이에여ㅠㅠㅠㅠ오럣만이에여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다정한자식...ㅠㅠㅠ

10년 전
독자37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기다렸어요ㅠㅠㅠ오늘도잘읽고가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8
바밤바! 제가 얼마나 기다렷는데요ㅜㅜ 지금오시다니요ㅜㅜ그래두 오늘편도 몰입도대박ㅋㅋ 중간중간에 아 백현아..질투☆
10년 전
독자39
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죠 당연히ㅠㅠㅠㅠㅠ행성이예요ㅠㅠㅠㅠㅠ저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나 설렌다ㅠㅠㅠㅠㅠ힘들어보이는데 나까지 병원에서 일하고싶게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1
완전 기다렸어요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 한달만이죠?ㅠㅠㅠㅠㅠㅠㅠ연중하신줄 알고 얼마나ㅠ걱정했는데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3
ㅠㅠㅠㅜㅠㅠㅠㅜ기다리게여 ㅠㅠㅍ
10년 전
독자44
와.......제가 이걸 왜 오늘알았을까유ㅠㅠ정주행하고 신알신하구가여!!!!
10년 전
독자45
우우유ㅠㅠㅠ너무재밌아료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6
아진짜변백현뭔가설렌다헐진짜막저렇게해주는남자친구좀아진짜좋네여어휴
10년 전
독자47
어우어어어어엉어어어허허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셨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오랜만에...흡..흐읍..ㅠㅠㅠㅠ내일도오세요ㅠㅠㅠ이제자주오.셔야해여,....흡..바쁘겟져..바쁘겟지만...음...많이기다렷어여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썰진짜좋아합니다제가..오늘도..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달리게용
10년 전
독자48
작가님 딸둥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늦게오셔서 왜 안오시나 걱정햇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엇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주셔서감사합니다!! 오늘 밤에 뵈요~
10년 전
독자50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보니까 더 애틋하네ㅠㅠ
어디가면 변백현같은 남자친구 얻을 수 있죠?

10년 전
독자51
얼마나기다렸는지ㅜㅜㅜㅜ작가님ㅜㅜㅜㅜ역시이에요ㅠㅠㅠㅠ얼른와요ㅠㅠㅠ♡
10년 전
독자52
아저는볶음밥이에오ㅠㅜㅜㅜㅜㅜ어휴ㅠㅠㅠ재미쪄
10년 전
독자53
미니에요ㅠㅠㅠㅠ 대학진학 고민이시져??!!!! 사실 저도 그렇거든요... 우럭우럭 막 우럭퓨ㅠㅠㅠㅠㅠ 후.. 기다리던 글 읽어서 그래도 힐링이 되네요ㅠㅠㅠㅠ 안경에 의사가운 입은 백현이라니요 저 주거요... 와.. 코피 날거같아!!! 내일도 오신다니ㅠㅠㅠ 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54
완전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5
유후예여ㅠㅜㅜㅜ우아앙ㅠㅜㅜㅜ저진찌작가님기다렷는데ㅠㅜㅜㅜ진짜기다린다고미치는줄알앗내요ㅠㅜㅜㅜ오셧스니댓서요ㅠㅜㅜㅜㅜ이렇게멋진변백과함ㄲ!!!!ㅠㅜㅠㅠㅠㅜㅜㅜ♥♥
10년 전
독자56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왜 이제서야 오신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휴ㅠㅠㅠㅠㅠ백현이 다정해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57
헐ㅠㅠㅠㅜㅜㅠㅠㅠㅠ완전 오랜만이에요ㅠㅠㅠ!! 보고싶었쟈나요ㅜㅜㅠ
백현이 질투하는고야?ㅎㅎ

10년 전
독자58
꺄 작가님ㅠㅠ오셨군요ㅠㅠ기다렸어요 오늘도 역시나 배큥이ㅠㅠ어휴 사랑해...♡내가 사랑해...♡?ㅋㅋㅋ오늘도 잘읽고가여~~
10년 전
독자59
병원일이 정말 장난아니네여ㅠㅠㅜㅜㅜㅜ엄청 힘들어보인다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0
다정한거ㅠㅠㅠㅠㅠㅠㅠ반하겟네ㅜㅠㅠㅠㅠ자기도피곤하고힘들면서징어가업어달라니까업어쥬그ㅠㅠㅠㅠㅠ멋잇오ㅠㅠ
10년 전
독자61
ㅠㅠㅠㅠㅠㅠㅠㅠㅡ여주착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
10년 전
독자62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많이다렷잖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엇어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3
계속안오시길래 슬퍼하고있었는데ㅠㅠㅜ바켜니ㅠㅠㅠㅠㅠ 질투쟁이였구나유ㅠㅠㅜ
10년 전
독자64
신알시뉴ㅠㅠㅠㅠㅠㅠ변백현 질투쟁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5
큥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르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일해야지ㅠㅠ
10년 전
독자66
질투하는게 왜이렇세 좋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행복하네여..
9년 전
독자67
ㅠㅠㅠㅠㅠㅠㅠㅜ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8
ㅠㅠㅠㅠㅠㅠㅠㅠ준면이더여주아직좋아하능건가..?..으뮤ㅠㅠㅠㅠㅠ백현이가질투가진짜많당ㅠㅠ
9년 전
독자69
백현아ㅠㅠㅠㅠㅠㅍㅍㅍㅍ
9년 전
독자70
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는 오늘도 다정다정ㅠㅠㅠ정말 그러다가 병원생활 꼬여 헝헝.. 미아내..
9년 전
독자71
열시미 달리는중 이제 얼마안남았다....!!!!
완전뿌듯

9년 전
독자72
백현이나도발좀......♥♥♥♥
9년 전
독자73
자기도 피곤할텐데ㅠㅠㅠ 업어주고 씻겨주고 다하네 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빠져들겟다...나도 홀딱 반하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남자 잇으면 눈앞에좀...데려다놔줘요ㅠㅠㅠㅠㅠ내가 가지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이뻐ㅠㅠㅠ우리똥백ㅠㅠ이쁘다아구ㅠㅠㅠ
9년 전
독자76
아구ㅠㅠㅠ우리백햔이ㅜㅜ질투가ㅜ너무 심한거같아요ㅠㅠㅠ 물론 질투해주며뉴좋간하지만ㅜㅜㅜ감정소모가 크니까ㅠㅠ
9년 전
독자77
쟈까님이무한하고설레는썰과필력은대체어디서나오시는검니ㅏ까.......ㅜㅜㅜㅜㅜㅜㅜㅜ그냥제하트받으세요......흡........
ㅎㅎㅎ잘보고가여이번편도!!!

9년 전
독자78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으아 백현이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다정돋아
9년 전
독자80
아뭐지백현이가안경쓰고있는거상상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심장에무리가........................
9년 전
독자81
질투하는거야 백현아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왤케 머싯니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쥬글거같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2
백현이가눕히고발닦아주는거왜이리설레죠ㅜㅜㅜ
9년 전
독자83
어휴 변백현 질투하는것좀봐 딱 내꺼스럽다 ㅎㅎㅎ 빼박캔트야 백현아 넌 내꺼야 ㅎㅎㅎㅎ
9년 전
독자84
기다렸었어여ㅠㅠㅠㅠㅠ눈ㄴㄴ뉴뉴뉴뉴뉴뉸ㅋㅋㅋㅋㅋㅋㅋ으흐흐흐
9년 전
독자85
아이고ㅠㅜㅜㅜㅜㅠ변백현질투ㅠㅜㅜㅠㅜ
9년 전
독자86
헐 백현이 진짜 어뜩하지..발 내발 못생겼는데ㅜㅜㅜㅜㅠ발관리해야겠다 (안해도됨)ㅠㅠㅠㅠㅠ이제 3년차라니 너희들도 크는구나..아 이 글보니까 간호사하고싶다 아..꿈이 바뀌는건가여
9년 전
독자87
아이고 준면앜ㅋㅋㅋㅋㅋㅋㅋ설레ㅠㅠㅠㅠㅠ백현이를 잘 부탁할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8
엌ㅋㅋㅋㅋ준면잌ㅋㅋ변백현 질투하는거 진짜기엽네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이뻐ㅠㅠ오그오구
9년 전
독자89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직도ㅠㅠㅠㅠㅠ백현이는ㅠㅠㅠㅠㅠ다정다정하구나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다정하고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ㅠㅠㅠㅠㅠㅠㅠㅠ저질투가지고싶다!!!!!!!!
9년 전
독자92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큥아ㅠㅠㅠㅠㅠㅇ쯔칼갸ㅠㅍㅍ픂퓨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93
백현이진짜멋잇다...ㅠㅜㅠ♥♡
9년 전
독자94
백현아ㅠㅠㅠㅠㅠ그렇게 자상해서 되겠냐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5
아나...둘이...♡♡♡♡♡♡♡♡정말 좋다
9년 전
독자96
하ㅠㅠㅠㅠㅠ백현이같은남자만나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아구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쁘다 뱌ㅐㄱ혀ㅛㄴ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8
준면이랑사이안좋아지면앙대.....
9년 전
독자99
하...발닦아주다니...대박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것도귀엽고
9년 전
독자10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상하다변백현 ㅠㅠ바람직한의사네ㅠㅠ완전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1
아...오늘 제가누울자리는 여기군여ㅇ<-<
9년 전
독자102
다정다감하구만ㅜㅜ
잘생긴외과주치의를 불러줘에서 빵터졌음ㅋㅋㅋㅋㄱ

9년 전
독자104
이번글에서 변백현 많은 모습보여주네요ㅠㅠ다정한모습, 안경쓴 멋있는 모습, 질투하는 모습, 걱정하는 모습ㅠㅠㅠㅠ뮤ㅠㅠㅠ발 닦아준다니ㅠㅠ둘이 결혼해야겠소ㅠㅠ이렇게 챙겨주는 남자있으면 얼른 채가야지 뭐하고있는거야! 냉큼 망태기 챙겨서 결혼해야지!! 뭘 모르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앙대 너무 멀리갔닼ㅋㅋㅋㅋ아직은 결혼은 아니고 쫌만 더 기다려야지ㅋㅋ근데 지금 결혼해도 진짜 잘어울릴꺼같아요! 큥이가 맨날 챙겨줄듯( 설렘 )
9년 전
독자105
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바람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6
간호사 의사 같은 의료직 사람들이 이렇게나 힝들군요ㅠㅠㅠㅠㅠㅠㅠㅡ 아픈것도 죄고ㅠㅠㅠㅠㅠㅠ 둘이같이 휴가갈수잇기를!
9년 전
독자107
헐랭 우흐ㅡ흫흫ㅎㅎㅎㅎㅎㅎ참 듬직하구먼 아주 좋은 남편감이야...ㅜㅜㅠㅠㅜㅜㅜㅠㅠㅠ다기 챙기기도 바쁠텐데ㅜㅜㅠㅠㅜ여자친구도 세심하게 다 챙겨주고ㅜㅠㅠㅠㅜㅜ간호사가 간호하는게아니라 환자되게생겼네요....글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08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쌍해ㅠㅠㅠㅠㅠㅠㅠ아픈것도죄야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0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진심 변백현 때문에 오늘 잠은 다 잔듯......,휴ㅜㅜㅜㅜㅜㅜㅜ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1
백현이질투되게심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ㅜㅜ 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2
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질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곧 레지 되는 준면이에게 대들었다... 백현이의 헬게이트가 약 두달 후면 열릴 거라 조심스럽게 짐작해봐오....
9년 전
독자114
호오..또싸우나요 안돼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질투는항상..★
9년 전
독자115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한테 와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다정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6
아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너무잘해쥬쟈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백현이 피 못만지게 하는거 나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힝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프지마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9
ㅠㅠㅠㅠㅠㅠㅠㅠ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루뤃ㄹ후룰
9년 전
독자12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여주랑 백현이둘다 너무 고생하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너 그러다 찍힌다 백혀나 나한테♡♡♡겁나 설레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와.....신입땐 되게많이 혼나는건 아는데 진짜잠을못잘정도로 바쁘고, 야간근무.....진짜너무힘들어보여요. 글인데도 와....우리큰엄만 어떻게 이겨내는지모르겠네영
9년 전
독자123
ㅠㅠ 안돼 김준면일ㅇ 여끼염ㄴ...... 싸울것같만 마랴...ㅠㅠㅠㅠ 오늘편도 진짜정말 재밌기 보고가오ㅠㅠㅠㅠ 설렘사할것같은 기분 ㅠ
9년 전
독자124
와우 질투가 아주 대박!!!!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작에 찍힌거 아닌가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5
현아ㅠㅠㅠㅜㅠㅠㅜㅠㅜㅜㅡ현이왜화났을까ㅠㅠㅜㅠㅠㅠㅜㅠㅜ진짜 저런의사가있을란가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9년 전
독자126
와..,.진짜 변백현 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아여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7
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질투하는거 너무귀여워요ㅠㅠㅠ 진짜 완전 깨물어주고싶다ㅠㅠㅠ 그와중에 왜 준면이는 그렇게 다정하고난리래요??
9년 전
독자128
의사되게뿌듯한직업같다
의사가되고싶다...

9년 전
독자129
질투요정이여기있었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31
백현아ㅜㅜㅜㅜㅜㅜ나설레서죽을것같아.. 질투하는거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정말 의사랑 간호사랑연애힘들다..ㅠㅠㅠㅠㅋㅋㅋㅋㅋ 둘이 여행안보내주면미워할거에여...
9년 전
독자133
병원생활은진짜힘들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힘들겠다ㅠㅠ
9년 전
독자134
어우진짜..변백박력은bbbbb
9년 전
독자135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6
애봉이에요 히힛 정주행 재밌당ㅎㅎㅎㅎ꼭 다 보고말...기엔 포인트가...내 포인트..버텨주길바래..
9년 전
독자137
ㅎㅏ...맙소사ㅎ......심장포캥ㅋ 응급실 다녀올께요 외과가면 변바
9년 전
독자13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이런남자없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변백현질투ㅠㅠㅠㅠㅠㅠ좋다질투ㅠㅠㅠㅠㅜㅠㅜ
9년 전
독자140
예전에도느꼈지만이글보니까의사간호사참힘들다는게더느껴집니다ㅎ징어가너무약해요ㅠㅠㅠㅠ한약이라도먹어야할까봐요 옆에변백현있으니까든든하겠다..잔소리는좀있지만...ㅎ
9년 전
독자141
백현아ㅜㅜㅜ를 찾아ㅠㅠㅠㅠ 혼난다잖아 그나저나 작가님은 어떻게 이렇게 잘 아세요 신기해요
9년 전
독자142
내가 진짜 이거 보면서 설레가지고 잠을 못자겠네ㅜㅜㅜㅜㅜ으허우ㅜㅜ백현아 사랑해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4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다정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5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짱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9년 전
독자146
피못만지게하는거왤케좋지 질투하는것도 근데미래가두렵다..
9년 전
독자147
헐..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설렌다진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걷정해주는구짱좋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후...설렘사로 죽을거같아요 ㅠㅠㅠ
9년 전
독자149
준나드요정이에요! 새로 올라온 의사 백현이 보고 너무 행복해서 다시 정주행ㅠㅠㅠㅠ 백현아 어쩜 너는 항상 그렇게 예쁘니... 끝없이 준면이한테 질투하는 것도 그렇고ㅋㅋㅋ!
9년 전
독자150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1
ㅠㅠㅠ왜이렇게 재미있는거죠ㅠㅠㅠ흐허헝 준면이가 챙겨주는거 설래죽을듯 해요♡
9년 전
독자152
둘다넘힘들겠다 ㅠㅠㅠㅠ서로의지하면서 결혼까지해라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3
진짜 이글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로 고고
9년 전
독자154
우오오오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키여워
9년 전
독자156
ㅜㅜㅜㅠㅠㅠㅠ으악ㅠㅜㅜㅜㅜ계속 아프고ㅠㅜㅜㅜ의사가 어째 더 아픈거같아요진짜ㅠㅜㅜ백현이는 화났고ㅠㅜㅜㅜㅜㅜ싸우면안될텐데..
9년 전
독자157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넘 재밌어요 흐규ㅠㅠㅠㅠ여주화이팅
9년 전
독자158
아너뮤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구갑이댱
9년 전
독자159
ㅠㅜㅠㅠ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백현아ㅠㅠㅜ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
9년 전
독자160
끄앙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1
ㅠㅠ백현이 너무 다정해여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업어주는거 항상 설레...s2
9년 전
독자162
ㅠㅠㅠㅠㅠㅠㅠ어머ㅠㅠㅠㅠㅠㅠㅠ괘설렌다 증말
9년 전
독자16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ㅡ혀나ㅠㅠㅠㅠㅠㅠㅜㅠㅠㅡㅜ
9년 전
독자164
정주행중이예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ㅎ션이가 질투하는거 너무좋아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바람직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5
ㅠㅠㅜㅠㅠ백현이 너무 설레는거아니예요?ㅠㅠㅠ왜저런의사쌤은 존재하지않는거죠?ㅠㅠ
9년 전
독자166
ㅠㅠㅠ너무재밌어요ㅠ
9년 전
독자167
와아ㅠㅠㅠㅠㅠㅠ진짜 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맨날 준면이한테 질투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9
아ㅠㅜㅜㅜㅜㅜㅜㅜ찍히겠네
9년 전
독자170
간호사가 정말 쉬운 게 아니구나ㅠㅠㅠㅠㅠㅠ 건강한 사람도 병나겠다ㅠㅠㅠㅠ 의사도 힘든데 지켜보는 것도 힘들겠지ㅠㅠ
9년 전
독자17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2
변다정이야 변다저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3
변백현 ㅠㅠㅜㅜ이 다정한너무ㅠㅠㅠㅠ아 ㅠㅠㅠ이러년 내가 설레자나!!!!! 안구래? 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지짜ㅠㅠㅠㅠㅠㅠ미치것네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조타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뱐녀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니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4
변백 질투 완전 많앜ㅋㅋㅋㅋㅋ짱귀
9년 전
독자175
현아ㅠㅠㅠ넌 언제봐도 좋다ㅠㅠ
9년 전
독자176
아ㅠㅠ다정다정ㅠ변다정ㅠㅠㅠ
9년 전
독자177
글올려주셔서 감사해여☆
9년 전
독자178
질투쟁이네 진짜.... 여주 말대로 진짜 그러다가 레지던트 된 준면이한테 된통 깨지는거 아닌가 몰라 변백현~~~~
9년 전
독자179
ㅜㅜㅜㅜ질투ㅜㅜㅜㅜ겁나 그냥 사랑해 그냥 맨날 질투...는 좀 그런가ㅜㅜ아 근디 ㅜㅜㅜㅜ좋다
9년 전
독자180
의사변백현은 참 바람직하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좋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1
다정한현이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2
간호사라는 직업을 간접적으로 접하는 기분이 드네용!!
8년 전
독자183
질투하는것봐ㅋㅋㅋㅋㅋㅋ그래도 약은 맥여야지
8년 전
독자184
으아ㅠㅠㅠㅠㅠㅠ배큥ㅠㅠㅠㅠㅠ멋있어
8년 전
독자185
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아ㅠㅠ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6
으어아아아아 설렘 폭탄이 가득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7
백혀니 너 질투하다가 준면이한테 찍힌다..
8년 전
독자188
이게 드디오 붙여놓으신건가....ㅠㅠ
8년 전
독자189
갈등의 시작인가!
8년 전
독자190
ㅠㅠㅠㅠㅠㅠㅜㅠㅠ진짜 되게 많이 챙긴다 평상시에도
8년 전
독자191
질투쟁이..ㅎ..
8년 전
독자192
질투되게심하구낭ㅋㅋㅋㅋㅋ큐ㅠㅠ
8년 전
독자193
헐 백현아 좋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4
여주야 그만아파ㅜ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좀 쉬었으면.ㅜㅠㅠㅜ백현이도 ㅜㅠㅠㅜㅜ
7년 전
독자195
백혀니 질투한느거바ㅜ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6
아냐.. 백현쓰는 질투하는 거라구.. 그렇게 말하면 섭하자나..ㅠ
7년 전
독자197
아프지머ㅏ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년 전
독자198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독자199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05.14 14:4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2 세라 05.14 17:56
몬스타엑스 [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세라 05.14 14:46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