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7370l 10

지극정성이었던 백현이의 간호를 받고 그렇게 난 다시 살아났어. 그날 옮아도 상관ㄴㄴ해! 하며 그렇고 그런짓을 했던 백현이는 결국 감기를 옮아서 콧물 기침 목감기 쓰리콤보로 걸려서는 하루종일 마스크신세를 지고 있었지. 

"약 먹었어?" 

"아침에 먹었어, 5알이나." 

"그러게 왜..어휴." 

"나 목이 너무 아파, 뽀뽀." 

"됐고, 이따 나아지는거 보고 주사 맞던지 해. 감기 달고 살지말고. 알았지?" 

알겠어. 입술 삐죽이면서 터덜터덜 가는데 뒷모습이 정말 가관이야. 가운은 언제 세탁한건지 끝자락은 구깃구깃해져 있고 한쪽 깃은 세워져있고. 

"백현아, 이리 와봐." 

토라져서 간 주제에 부른다고 또 배시시 웃으면서 달려오는게, 진짜 애 하나 키우는 기분이야. 내 코앞까지 금새 달려온 백현이 카라도 제대로 매만져 주고
구김은 어떻게 할 수가 없어서 대충 툭툭 털어주고 마스크 살짝 내려서 얼굴 쳐다보는데, 백현아..면도 안했어? 

"내가 면도 제대로 하고 다니라고 했지." 

"아, 깜빡했다." 

"아저씨처럼 이게 뭐야, 백현이 몇 살?" 

"스물 여덞살." 

"누가 스물 여덟으로 봐, 응?" 

얼른 가서 면도 하고와. 엉덩이 톡톡 쳐주니까 또 알겠다며 고개 끄덕끄덕. 누구 애인이길래 이렇게 예뻐. 말로는 틱틱댔지만 속으로는 죄인 된 기분이었지.
깔끔한 성격이라 면도같은건 꼬박꼬박 하는 앤데 어젯 밤에 나때문에 한숨도 못자고 바로 출근하느라 저런거잖아.  

또 백현이 가운 저모양인데 그에 비해서 내 옷은 진짜 깨끗했단 말이야. 저번에 팔 붓고 피 잔뜩 묻어서 찢어 버리는 바람에 새로 샀었거든. 그래서
정말 반질반질 윤이 나는 것 같은데 백현이는 초췌해질대로 초췌해져서 옷도 저모양이고.  

나는 이제 막 일 시작하려고 컴퓨터 앞에 앉아서 타자 치고 있는데 백현이가 뒤에서 면도 다했다며 타자 치는 내 손 끌어다가 자기 볼 부비적 거리는거야.
면도했다면서 왜 볼을 만져, 누가 안귀엽달까봐.. 

"세수했어? 보들보들하다." 

"응, 피곤해 죽겠어." 

"영양제라도 좀 맞지, 왜.." 

"아까 잠깐 잘 때 맞을걸 그랬나봐." 

"언제 끝나, 끝나고 놔줄까?" 

"몰라아..너랑 같이 자고싶다, 하루 종일." 

"병원에서 못하는 소리가 없어, 좀 있으면 쌤들 오신다. 얼른 가." 

곁눈질로 봤더니 수쌤도 오시고 다들 오기 시작하길래 얼른 떠밀었더니 또 바로 터벅터벅 걸어서 나가더라고. 괜히 맘 안좋게..ㅠㅠ.
그래도 요즘에는 큰 사고 같은게 안터져서 응급실이 나름 한산했어. 가끔씩 급하게 실려오는 환자야 늘 있었지만 한번씩 큰 사고 터지면 정말
응급실에 베드가 부족해서 복도에 앉아 치료받을 정도로 환자가 터지거든. 

가끔 골절이나 복통 호소하면서 찾는 환자들은 처치해주고 바로 병동 올리거나 귀가시키거나 하니까, 엄청나게 바쁜 일은 별로 없지. 그래서 내가
그나마 정말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왜냐하면 안그래도 백현이 요즘 진짜 힘들거든. 병원 일이 끝이 아니라 퇴근하면 책펴들고
또 공부하고 공부하고 한단 말이야.  

그래서 제발 이대로만 가라, 일 터지지 마라 그렇게 속으로 빌었는데 결국 오늘 또 응급실이 터지는 사태가 발생했지.
게다가 그 응급 콜도 내가 받았는데 그냥 그 전화 벨 소리부터 삘이 와. 오늘도 집에 제시간에 못가겠구나. 하는? 

"화재 현장 사상자 지금 이송 중입니다. 300명 넘는다고 해서 다른 병원으로 턴 돌리고 위급환자만 이송되고 있어요. 서둘러주세요." 

여기저기서 네, 네. 하는 대답이 들리고 정말 순식간에 응급실이 분주해졌지. 백현이도 뛰어다니면서 베드 끌고 내려오고 혈액준비해놓느라고 바빴어.  

이게 아파트에서 화재가 났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지 정말 조그마한 아기들도 있고 그런거야. 그래도 아기들은 대부분 젖은 이불에 돌돌 싸여서
실려와서 생명이 위독하거나 그런 경우는 없었는데 아직 피부가 많이 여려서 여기저기 화상입은 아이들이 많았어. 왜 괜히 어린 아기들이 아프면 더
마음 안좋고 그런거 있잖아, 그래서 나도 소아병동에서 몇달 못있고 다른 병동으로 돌려달라고 했었거든. 아이들이 예쁘긴 정말 예쁜데, 그래서 그런지
그런애들이 아프면 더 마음 안좋고 심적으로 힘들어져. 또 내 성격이 아기를 광적으로 좋아하는 성격이라 ㅠㅠ.. 

그 성격 어디가겠어, 또 응급실 구석에서 조그만 아기들 울고있으면 둘러안고 둥가둥가 해주고 있었지. 이제 막 첫 돌을 지날 법한 말도 못하고 옹알이만
하는 아기였는데 엄마 품에 안겨서 같이 실려왔대. 까꿍까꿍 몇번 해주니까 또 생글생글 웃는게 낯도 안가리고 너무 예쁜거야.  

"아기 엄마가 아기 찾으세요. 아기 괜찮죠?" 

"발바닥 쪽에 조금 데인거 빼면요, 엄마 어디계신대요?" 

백현이가 내 앞으로 막 뛰어오더니, 아기 엄마가 찾는다는거야. 그러면서 아기보고 예쁜지 오구오구하면서 발바닥 확인하곤 바쁜지 또 처치실로 들어갔어.
다행히 아기 엄마도 그렇게 큰 부상은 아니었고 연기를 많이 마셔서 쓰러지셨었나봐. 내가 아기 안겨드리니까 고맙다고 하시면서 우시는데 괜히 내가
코끝이 찡한거 있지.  

아기 안겨드리느라 잠깐 나가본 응급실 전방은 아까보다 많이 호전된 것 같았어. 여전히 바닥은 피투성이에 베드엔 환자가 넘쳐났지만 그래도 상황이
일단락됐는지 아까처럼 분주하게 뛰어다니는 사람은 몇 없더라고. 정말 화상은 당사자도 힘들지만 보는 사람도 힘든 법이잖아. 그래서 제일 기피하는
병동이 화상병동이기도 하고.. 

이런저런 생각하면서 간단한 소독같은거 거들고 있었어.
우리 아빠 나이 정도 되시는 분이었는데, 나한테 자기 딸같다면서 말을 거시는거야. 

"우리 아들이 딱 아가씨만한데..고생이 많겠어요." 

"고생은요, 환자분 두통같은건 없으세요?" 

"좀 전 보다는 괜찮은 것 같아요. 아가씨가 참하니 꼼꼼하네." 

오랜만에 듣는 칭찬에 괜히 쑥쓰러워서 감사합니다,하고 웃는데 저 멀리서 백현이가 피투성이 가운 입은 채로 터벅터벅 걸어오는거야.
그리곤 손에 든 차트 확인하더니 내가 소독하고 있는 환자랑 눈 마주치곤 입을 열었어. 

"환자분, 이제 병동으로 올려드릴거예요. 보호자분이랑 연락되셨구요. 어디 또 불편하신 곳 있으세요?" 

그 되게 나긋나긋한 말투 알아? 듣는사람도 편해지는 목소리 같은거. 난 한번씩 백현이가 환자들한테 말하는거 보면서 천상 의사구나 하거든.
나는 사실 피곤한게 극에 달하면 말투에 피곤함이 묻어나오거든. 환자라고 예외는 아니었구. 근데 백현이는 자기가 피곤하거나 안좋은 일이 있어도
한결같이 저 목소리 저 톤을 유지하는거야.  

"상처부위 소독하는건 많이 안아프시구요?" 

"참한 간호사아가씨가 해주는데, 아파도 참아야지요." 

"아, 참해요?" 

"참하죠. 얼굴도 곱고한데 험한 일 하니 안쓰럽네." 

"환자분이 보는 눈이 있으신가봐요. 김간호사가 저희 병원에서 제일 예뻐요." 

"딱 며느리 삼으면 좋겠구먼.." 

아저씨가 백현이 입담이 마음에 드셨는지 허허 웃으면서 계속 내 칭찬을 하시는거야. 나는 또 그냥 민망해져서 실없이 웃기만 했지.
게다가 백현이 대답도 마음에 들어서 씰룩이는 입술을 애써 내리고 있는데, 아저씨가 며느리 얘기까지 가신거야. 솔직히 병원에서 환자들한테
많이 듣는 말이라면 그렇다 할 정도로 익숙한 말이야. 

간호사가 뭐랄까, 되게 어른들 입장에서는 참하고 똑부러지고 그런 이미지잖아. 사실은 있는 성격 없는 성격 다 나오는 직업인데. 무튼 그래서
환자분들 중에서도 우리 엄마아빠뻘 되시는 분들은 저런 얘기 되게 많이 하셔. 며느리 삼았으면 좋겠다, 우리 아들 소개시켜 주고 싶다. 이런 식으로.
가끔 아들이 병문안 오면 진지하게 어떠냐고 묻는 분들도 계시고. 그 중에는 정말 그렇게 이어져서 잘 만나고 있는 연인들도 많아. 

나는 늘 듣는 말이라 그냥 웃으면서 흘려들었는데 백현이는 이런 말 들을 때 마다 진심으로 걱정하거든, 누가 나 채갈까 싶어서.  

"며느리요?" 

또 나왔다, 백현이 저 표정. 억지로 웃는데 덕분에 입꼬리만 살짝올라가고 눈은 그대로인 표정. 

"에이, 아버님. 김간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데. 힘드실걸요?" 

그래도 금세 표정 되찾고 능구렁이처럼 말 받아 쳐내는 백현이가 내 얼굴 살짝 쳐다보더니 이따보자는 표정을 지어. 이따 보면 어쩔거야, 나는 또
못본척 하면서 웃기만 했지. 

"환자분, 수고하셨어요. 병동 올라가실게요." 

"아이구, 수고 많았어요." 

"별 말씀을요. 아드님은 이따 보러 올라갈게요, 아버님." 

내 말에 또 아저씨는 기분좋게 껄껄 웃으시면서 아들놈 빨리 오라해야겠다고 하시는거야.
병동 올라가는 편에 환자 베드 맡기고 백현이랑 잠깐 숨돌리려고 하는데 갑자기 내 손을 덥썩 잡아. 

"뭐하는거야, 누가 보면 어쩌려고." 

"이따 끝나고 잠깐 봐,요. 김간." 

말 한마디한마디에 힘 딱딱 줘서 끊더니 슥 손 놓구선 손에 들린 차트 꼼꼼하게 확인하더라구. 이제 더 들어올 환자는 없는 것 같고 다들 정리되는 분위기였어.
그래서 나도 백현이 옆에서 남은 거즈랑 알코올 솜들 정리하고 있는데 응급실 입구가 갑자기 확 열리면서 구조요원들이 막 뛰어들어오는거야. 

깜짝 놀라서 백현이랑 달려갔는데 정말 전신 화상에 얼굴은 이미 문드러져서 코는 형체도 알아볼 수가 없을 정도였어.
정말 아무 준비도 안한채로 갑자기 그런 환자를 받으니까 순간 머리가 멍해지면서 뭘 해야될지도 모르겠는거야. 그래도 일단 지혈부터 해야 할 것 같아서
베드 밑으로 떨어진 팔을 잡아서 올리려는데 그 살이 다 너덜너덜 해져서 내 손이 닿는 그대로 밀려나가는 느낌, 그런 느낌이 확드는데 다리에 힘이 쭉풀려. 

내가 힘풀리면서 주저 앉으려고 하니까 백현이가 뒤에서 내 몸 받치더니 나오라는거야. 정말 눈 앞에는 피투성이 환자가 누워있고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이었어. 사실상 그정도로 다친채 들어오는 환자들은 거의 그 자리에서 사망한 경우거든. 다른 의사들도 이미 사망했다는 걸 아니까
씨피알만 주구장창 하는거야. 아마 이미 심박동이 멈춘 상태였을거야.  

멍하니 백현이한테 의지해서 선채로 그 광경 보고있는데 백현이가 천천히 나 끌고 응급실 밖으로 나갔어. 그냥 백현이가 끌고 가는 그대로 끌려나가는데 그냥 계속 눈물이 나는거야.
뭐라해야하지, 응급실에 있으면 사망 환자를 많이 보긴 보잖아. 그게 나도 병원에서 처음 일할땐 너무 힘들었거든. 사망환자 있을 때마다 집가서 잠잘때 또 생각하며 울고
그랬었는데 요즘은 그래도 그나마 무뎌진 편이었어. 그랬는데 너무 갑작스럽게 그런 환자를 보고 나니까 충격이 되게 컸던거야.  

백현이가 아무말 안하고 병원 주변에 벤치로 가더니 날 앉히고 자기는 내 앞에 쪼그려 앉아서 손 꼭 붙들고 가만히 있어.
그냥 내가 눈물 뚝뚝 흘릴 때마다 손으로 눈물 닦아주면서 계속 그러고 있었어. 

"많이 놀랐어?" 

내가 땅만 쳐다보고 있다가 고개 살짝 들어서 백현이 쳐다보니까 다정하게 물어보는데 또 눈물이 펑펑 쏟아져 막 ㅠㅠ 이제 백현이가
손으로 닦을만큼의 눈물의 양을 넘어서니까 끙차, 하고 일어서서 가만히 안아주는거야.  

"그러게 내가 나오지 말라고 했잖아." 

"..." 

"내가 오늘 너 못나오게 하려고. 얼마나 진땀뺐는데" 

"왜.." 

"내가 얘기했잖아." 

"..." 

"내가 보는 것들, 너는 안봤으면 좋겠다고." 

백현이가 가만히 토닥토닥 두들겨주는 소리에 나도 점차 숨소리가 고르게 퍼지니까 품에서 떨어트리더니 다시 자세 낮춰서 내 얼굴 가만히 보는거야.
내가 얼굴 엉망인거 보여주기 싫어서 고개 숙이니까 양손으로 내 얼굴 감싸쥐고 눈가 톡톡 두드려줘. 

"그만 울고, 들어가서 약 발라주세요." 

"..어?" 

"나 발 다친 것 같아." 

"발 왜, 어디 봐. 왜 다쳤어, 어? 내가 다치지 말라고 했잖아.." 

내가 다시 눈물 그렁그렁해져서 다그치니까 백현이가 내 눈두덩이 손으로 꾸욱 누르고 몇초 있더니 손 잡아서 일으키는거야.
발이 왜 다쳤나 싶어서 백현이 발을 쳐다봤어. 백현이가 평소에 크록스신고 일하는데 한 쪽 발은 크록스를 신고 한 쪽 발은 슬리퍼를 신고있어. 

"발, 부어서 그래?" 

"응. 조금." 

서둘러 들어가서 처치실에 앉혀놓고 신발이랑 양말 벗겼더니 발이 퉁퉁 부어서 있는거야. 손으로 살짝 잡았더니 입 꾹 다물고 신음 참는데, 내 속은 썩어들어갔지. 

"참지 말고..많이 아파?" 

"조금." 

"삐었어? 골절은 아닌 것 같은데." 

"아까 계단에서 뛰다가 접질렀어." 

"내가 뛰지말라고 몇번을 말했어." 

안 뛰면 안되는 상황이긴 했는데. 나도 그걸 알고있지만 그냥 괜히 답답한 마음에 다그쳤더니 뭐가 좋다고 또 생긋생긋 웃어.
백현이도 골절은 아닌 것 같다고 하길래 압박붕대로 꼼꼼하게 감는데 백현이가 아까 있었던 일을 꺼내는거야. 

"병원에 너 눈독들이는 사람이 너무 많아." 

"무슨, 농담하신걸 가지고." 

"농담이어도 싫어, 넌 내껀데." 

"그래 내가 니꺼지 누구꺼야." 

"너 지금 입고 있는 옷도, 이것도 싫어." 

백현이는 우리 병원 간호복을 정말 정말 싫어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싫대. 우리가 노란색 하의에 흰생 상의입고 위에 연한 노란색 가디건을 걸친단 말이야.
백현이가 예전에는 내가 머리 깔끔하게 올리고 유니폼입은게 너무 좋다고, 입버릇처럼 말했었거든. 그런데 이제는 내가 그렇게 입고 돌아다니니까
사람들이 눈독들인다는 둥, 환자들이 말을 건다는 둥 별 이야기를 다 하면서 마음에 안든다고 그랬었어. 

"마음에 안들면, 백현이가 병원장 되서 유니폼 바꾸세요. 네?" 

"그 전에 결혼할거야." 

"뭐?" 

내가 헛웃음 지으면서 붕대 다 감고 발에 보호신발 신겨주니까 침대에서 내려오더니 그대로 내 양쪽 팔 잡고 침대로 올리는거야.
내가 베드에 앉으면 백현이랑 눈높이가 딱 맞거든. 내가 발 휘적이면서 백현이 쳐다보니까 슬쩍 입술 갖다대길래 내가 고개 홱 돌렸어.
병원에서 뭐하는거야, 아무리 커텐을 쳤어도.. 

"백현이 조금 참으세요." 

"아아, 참기 싫어요." 

또 생긋 웃더니 내 볼 감싸면서 아랫입술을 살짝 물길래, 나도 그냥 두손놓고 살짝 웃었더니 백현이도 이때다 싶었는지 앞뒤안보고 치고 들어오는거야.
병원에선 티 안내기로 약속 했는데. 오늘은 고생많았으니까. 

"백현아, 오늘도 수고했어요."
 

  

  


암호닉 

  

고고싱  

미니  

낯선이  

쿠키  

크림치즈  

유후  

행성  

변골반  

1118 

 키위   

츄파츕스  

다우니  

늑대와민용  

딸둥이  

소희  

정호  

엘르  

멜랑꼴리  

백구  

냐냐냐  

바밤바  

볶음밥  

비타민  

허거덕  

종구몽구  

쭈구리  

초코아몬드  

밍글맹글  

jane  

휴지  

글리소  

뀨잉  

쿠키몬스터  

바닐라라떼  

양양  

이씽  

쭈야  

사과머리  

냐옹  

준짱맨  

보시엔  

벚꽃  

민속만두  

큥큥큥  

vivid  

배긴  

징징징  

백개  

헤르미온느  

초코초코  

플랑크톤회장 

 

  

이번편에 암호닉 전부 받을게요! [암호닉]이렇게 넣어주세요 제가 스쳐지나갈 우려가 있어서..!ㅜㅜ! 

이번편 굉장히 아무것도 없네요. 하하..과제에 파묻혀 사느라 그런가봐요. .....ㅠㅠㅠㅠ.ㅠ...ㅎ.ㅠ.ㅠ...ㅏ하..진심 이번편 올리기 싫었다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독짜님들 ㅇ자꾸 왜때문에 나 감동먹이기..?ㅜㅜㅜㅜ..댓글읽다가 심장폭행당하자나여..ㅜㅜㅜ나심지어 다른게시판에서 이 썰 언급한거보고 폭풍오열할뻔ㅠㅠㅠㅠㅠㅠ사랑하여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195.12
[마이꿍미] 작가님!!! 암호닉 조심스레 신청합니다...ㅎㅎ 1편부터 정말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ㅠㅠ 요즘 다시 연재 시작하셔서 이거 보는 맛으로 옵니다ㅠㅠㅠ 빨리 인티 가입하고 싶은데!! 가입창이 안열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덕분에 항상 설레하면서 잡니다!! 감사해용ㅎㅎㅎㅎㅎㅎㅎㅎ 잘 보고 가요~
9년 전
꼬잉또오잉
가입창 열려랏 얍 ㅠㅠ! 마이꿍미님 반가워요!
9년 전
비회원213.63
으아아아아ㅏ아ㅏㅏㅏ 설레여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213.63
[동동] 으로 신청해요 작가님! ㅜㅜ빨리 가입하고싶어요 흑흑흑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
ㅠ ㅠ ㅠ ㅠ항상달달하군요 ㅠ ㅠ아 ㅠ ㅠ ㅠ달달해 ㅠ
9년 전
독자2
보시엔 와 2등! 오늘도 달다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녹을거가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백현이...백혀니... 다정한데 왜 다쳤어ㅠㅠㅠㅠㅠ조심좀하지ㅠㅠㅠㅠㅠㅠ아구ㅠㅠㅠㅠㅠㅠ둘이 되게 예쁘게 사귀는듯...볼때마다 좋아요 죽겠다ㅠㅠㅠㅠ달다류ㅠㅠㅠ
9년 전
독자3
멜랑꼴리
9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ㅠ작가님 아오 증말 너무 재밌네여 이거 보면서 정말 저는 왜 공부를 안해서 라는 생각이 들곤해요.....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이런 바람직한 알콩달콩함 너무 좋네여ㅠㅠㅠㅠㅠ요즘 꾸준히 글올려주시는거 같아서 너무 좋아여ㅠㅠㅠ시험기간이실텐데 안바쁘세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바빠야하는데..나레기 왜때문에 컴터키고 타자를 치고있져...^_T..하하...시험이 10일 정도 남았나..손가락을 접어본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ㅋㅋㅋ저또한.....ㅎㅎ...왜 이러고 있는거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
[호수]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읽으면서 정말 암호닉 신청하고 싶었는데 기다리고 기다리던 30회네요! 신알신 뜰때마다 정말 잘 읽고 있어요ㅠㅠ....재탕도 많이하고 너무 제 취향이라서 읽을때마다 죽어나갑니다ㅠㅠㅠ챙겨주는 백현이 너무 하.....현실에선 저런 의사쌤.없겠죠...?ㅠㅠㅠ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9년 전
꼬잉또오잉
호수님 반가워요! 현실에서는. 음..우리 망상으로 만족하도록 해요 하핳...
9년 전
독자6
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변백현 의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설레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7
[양파] 로 암호닉 신청!!저 완전 신청하고 싶었는데 ㅠㅠㅠㅠ 이제야 받으시네여!!달달해여ㅠㅜㅠㅜㅠㅠㅠ꿀같음 글이 변다정...글 꼬박꼬박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폰 사구나서 일화부터 다시 읽을 예정ㅎㅎㅎ싸라해여!!
9년 전
독자8
오늘도 설렜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실에 이런 남자 없겠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 벌써 기다려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쿠키에여 아이쿸ㅋㅋㅋㅋㅋㅋ 깜짝이얔ㅋㅋㅋㅋ 느낌표 쓰려고 쉬프트 누르려다가 엔터 실수로 눌렀나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로 할게여!
9년 전
독자26
바삭!!!!!!! 아ㅠㅠㅠㅠㅠㅠ 매번 느끼는 거지만 간호사랑 의사라는 직업은 되게 힘들 것 같아요ㅠㅠㅠ 안 힘든 직업이 없겠지만.. 누군가가 아파하는 것도 매일 볼 수 밖에 없고 등등 되게 힘든 점이 많을 것 같아요ㅠㅅㅠ 그래서 막 병원 갈 때마다 거기서 일하시는 분들 다 멋있어보이고 대단해보이고 그래요 자는 시간 줄여가면서 환자들 신경쓰고 그래야하니까..ㅠㅠㅠ 아휴ㅠㅠㅠ 이번 편 보니까 김간도 백현이도 힘들어보이고 그러네염ㅠㅠㅠ 그 와중에 백현이 깃 상상하니까 왜 이렇게 귀여워여ㅋㅋㅋㅋㅋ? 그리고 막 웃는 것도 상상되고 나긋나긋 말 하는 것도 귀엽고ㅠㅠㅠ 전날에 얼레리꼴레리해서 감기도 옮은 주제에 귀엽고 난리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하신 거 가지고 질투하고 농담이라도 싫다고 넌 내꺼라 하고.. 부럽다 김간..ㅠㅠㅠㅠㅠㅠㅠ 서로서로 챙겨줄 때가 제일 다정하고 제일 좋은 거 같아여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글 써놓고 이번 편 아무것도 없다고여????!!! 이러시면 돼여 안돼여?ㅋㅋㅋ큐ㅠㅠㅠ 과제때문에 바쁘신가여? 아님 힘드신가..? 걱정돼여 작가니뮤ㅠㅠㅠㅠ 쉬는 날인데도 바쁘시고 그런가봐요ㅠㅠㅠ 전 다음 주에 모의고사인데 왜 이러고 있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 안하는 내가 왜 비루해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계속 놀고있었는데 열심히 과제할 작가님 생각하니까ㅠㅠㅠㅠ 왜 내가 미안하지ㅠㅠㅠ 많이 고생하네요 안 그래도 바쁜데 이 썰까지 또 올려주시고..ㅠㅠㅠ 오늘도 글 써줘서 고마워여 항상 잘 읽고 있는 거 아시져?! 그럼 과제 열심히 하시구~ 저 쿠키 생각도 하시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삭바삭ㅋㅋㅋㅋㅋ 하여튼 잘 자요!ㅠㅠㅠ 오늘 컴티라 댓글달기도 편하다 헷 잘자영
9년 전
꼬잉또오잉
쿠키님!ㅠㅠ저도 요즘엔 대형병원 간호사들보면 그저 부럽답니다.. 속으로 막 학창시절에 공부진짜잘했겠지? 학점 좋았나보다..ㅇㅅㅇ..이런생각뿐임ㅠㅠ예전엔 걍 예쁜간호사언니였는뎈ㅋㄱㅋ큐ㅠㅠㅠㅠ저도 좋은병원취직해야할텐데요. 이미학점은말아먹었고 지금 저희대학병원에서 절받아줬으면하는 바람뿐..^^...나레기받아줄곳은 울학교밖에없슴다..하하..쿠키님은 대학가도 저처럼 사시면앙대여..저처럼 인생망..ㅎ..
주절주절..셤기간이라그런가봐여ㅠㅠ. 쿠키님은 곧 모의고사보나요?제동생은 본다든데.. 대망의 6모..!!
무슨셤을보든 다 맞길 바랍니다!!

9년 전
독자61
꺄하 답글왔다 ㅇㅅ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원 고마워여! 제가 작가님 주절주절 좋아해염ㅋㅋㅋㅋ 잘자여!
9년 전
독자11
냐옹이에요!
백현이랑 징어랑 어서어서 결혼했으면 하는 건 저뿐인가요? 뭔가 둘이 결혼해서 알콩달콩 했으면 하는 마음이 큽니다ㅎㅎ 언제나 징어의 곁에서 힘이 되어주는 백현이도 좋고 백현이의 곁에서 돌봐주는 징어도 좋고ㅠㅠ 이 둘 정말정말 예쁜 커플 같아요ㅠㅠ

9년 전
독자12
징징징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 요즘 못들어왔는데ㅠㅠㅠㅠㅠ 제가 담주 수요일부터 월요일까지 시험이거든요ㅠㅠㅠㅠㅠ 요즘 놀았더니 왜이렇게 공부량은 많을까요..의학용어...헿...영양..헿..미치겠네요ㅠㅠㅠㅠ 백현이로 힐링하고가요ㅠㅠㅠ 병원가면 저런 의사 있을까요?ㅠㅠㅠ 있었음 좋겠네
9년 전
꼬잉또오잉
혹시 식품영양학과..?세요?..?아..아님말궁...(소심)
9년 전
독자13
[식빵]으로 신청할깨요!!!드디어 암호닉 신청하네욯ㅎㅎㅎㅎㅎ이글 너무재밌어요ㅠㅠㅠ꾸준히챙겨보는데 어누 설래료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백현이랑 여주랑 얼른 결혼했으면 좋겠다.. 설레
9년 전
독자15
[꽃반지]아진짜작가님나한테왜그래요겁나취향저격.이거때문에자꾸간호사가너무좋아지잖아요ㅠㅠㅎㅎ오늘도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6
으엉변백현멋잇어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진짜잘어울려ㅠㅠㅠㅠㅠ얼른결혼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항상잘읽고잇어요ㅠㅠㅠㅠㅠㅠ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다리고잇을께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
[유자차] 진짜너무재밌어요ㅜㅜㅜㅜㅜㅠ제가 메디컬드라마를 엄청좋아하는데 소재도 진짜 취저 탕탕!! 백현이 의사일할때는 진짜 멋있는데 여자친구앞에선 완전 애기에요애기ㅠㅜㅜㅜㅜㅜ우쭈쭈ㅜㅠㅠㅜ
9년 전
독자19
[야자]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예전부터 봤었는데 정작 암호닉 신청은 이제서야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잘보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짱짱!! 오늘도 변백현때문에 설렘사로 쥬글것같ㅇ....ㅁ7ㅁ8
9년 전
독자20
[신데렐라] 며칠전에 정주행했는데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암호닉 신청하고 싶었는데 언제해야될지 몰라서 고민이였는데ㅠㅠㅠㅜ잘보고가요 작가님!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21
준짱맨이긔ㅠ 어후 진짜 여기선 훈내퍽ㅋ발ㅋ 하는 커플이지만 실제병동에서 저러면 혼나져^ㅅ^?
9년 전
꼬잉또오잉
짤리지않을까여?^ㅅ^
9년 전
독자22
[설렘사] 아 진짜 비회원일 때 부터 열심히 읽었는데 회원되고 나니깐 작가님이 다시 연재를 시작하셔서ㅎㅎ 암호닉 신청도 하고 기분 좋네요~ 항상 읽으면서 드는 생각이지만 간호사나 의사는 정말 힘든 직업이거같아요 징어가 사망환자 보고 우는 것처럼 정신적으로도 많이 힘들텐데ㅠㅠ 백현 징어 커플이 빨리 결혼했으면.. 히히 오늘도 잘 읽고 가요!
9년 전
독자23
ㅜㅜㅠㅠ달달해ㅠㅠㅠㅠㅠ좋댜ㅜㅠㅠㅠㅠㅠㅠ진짜 이 글 기다려요ㅠㅠㅠㅠㅠ 정말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설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민속만두에요~ㅠㅠㅠㅠㅠㅠㅠ 아 마지막대사 너무 달달해서 막 보면서 광대가 치솟고 입꼬리가 주체가 안되요ㅋㅋㅋㅋㅋㅋ 아아 참기 싫어요 라니....ㅠㅠㅠㅠㅠ 귀여워서 깨물어주고 싶다 진짜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달달하고 멋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설렘사하면서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74.139
[미원]원래는 회원이엿다가 사정상 탈퇴하면서 비회원이됐는데 전에 부타 작가님글정말좋아햇어요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둘이싸우는모습마저도 설레는 그런 비회우ㅏㄴ독자입니다ㅠㅠㅠㅠㅠㅠ진짜매일매일작가님글기다리고잇다가 방금들어왓는데 글떠서 행벅 ㅠㅠㅠㅠㅠㅠ이번편도 역시 달달터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변말랑]으로 암호닉신청해여 !!!1편부터꾸준히 정말재미있게보고있어요ㅠㅜㅠㅜㅠ와진짜ㅠㅜㅠㅜ보는데막웃기기도하고 가끔 싸울때는제가떨리고 ㅋㅋㅋㅋㅋㅋ막그래여ㅠㅜㅠㅜㅠㅜ작가님진짜ㅠㅜ조화해여!!!!!!!!!!항상응원하고있습니당!!!!!!!!1꾸준히글올려주셔서 사랑해여~~
9년 전
독자29
[메가톤] 으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 암호닉 신청을 하네여ㅠㅠㅠ 작가님 글 항상 잘 봤었는데 암호닉 ㄴ청 못 해서 답답 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이번 편 이렇게 설레도 되나요ㅠㅠㅠㅠ 안되겠다 오늘 다시 정주행 해야겠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 하고픈 마음이 솟구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더릴게요ㅠㅠㅠㅠㅠ 잘 보고 갑니다!
9년 전
독자30
[자몽] 암호닉신청합니다!!!!!!1편부터진짜진짜잘보구있습니다ㅜㅜㅜㅡㅠㅜㅜㅜㅜㅡ항상백현이때매설레구갑니다ㅜㅜㅜㅜㅜㅜ정주행은몇번을해도좋습니다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31
엘르에여....오늘도 변ㅂㄱ현 심장폭행....과다폭행으로 엘르쥬금.....
9년 전
독자32
[가자스러워] 암호닉 신청할게여 져는 이런 병원물이 졍말 죠터라구여.........하.............괘죠타..............................샤랑해.......
9년 전
비회원0.150
[시하]로 암호닉신청할게요!'ㅜ' 중간에 11화 즈음부터 봐서 정주행하다가 계속 정독중인데요 설레면서 가는기분이라 좋다 좋다 딱좋다!
9년 전
독자34
드디어!!!!!!!드디어 암호닉을 신청할수가 이써!!!!!!!!!!!!!!!!!!!!!!!!!!!!![눈두덩]으로 신청합니다!!!!!!!!!!!!!순간 이 썰을 같이 달려서그런가 이번편에 눈두덩이 누른다고 나왔는데 순간 내 암호닉인줄알고 엌ㅎ앜ㅎ이랬는데 생각해보니 오늘 암호닉을 신청해야하는 낄낄!!!!!아프면 어리광이 는다더니 백현이 뽀뽀해달라는거 왜이렇게 좋지..맨날 뽀뽀해달라고해줘..(미침)근데 백현이 가운 막 구겨져있고 그런 엉망인 모습보니까 너무 속상하쟈나..그리고 면도하고오라니까 당장 달려가서 면도하고오고 손잡아다가 자기볼에 부비적부비적하는것도 넘 좋쟈나..흡..ㅂ...그리고 좀 조용하다싶으면 난리가나는 병원가튼병원...화재사건이라니ㅠㅠㅠ애기가 화상입어서 아파하는거 못보쟈나..애기야..후..그리고 환자분이 참하다고할때 아들소개하겠구나 예상한ㅋㅋㅋㅋㅋ간호사면 그런일 많을텐데 그때마다 백현이는 질투를 하고ㅠㅠㅠㅠ마지막에 병원장되기전에 결혼할꺼라고 아아,참기싫어요.이러는데 아 왜 이렇게 좋냐 진짜 납치하고싶쟈나!!!!!!!!!!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진심으로 변백현이 내 남자친구였으면 좋겠다.(진지)
오늘 출연하신 눈두덩님 반가워요!

9년 전
비회원181.27
[애봉이] 신청할게요..ㅎㅎ이썰 본지도 되게 오래된거 같아요...첫썰부터봤는데 벌써 삼십편...우와..저는 도대체 언제쯤 회원이 될 수 있을까요 하.......썰 볼때마다 백현이는 참 의젓하고 멋있구나 싶어요.실제 병원에선...백현이 같은 의사선생님.....보기힘들죠?하하..백현이가 징어 되게 잘 챙겨줘요ㅠㅠ의사가운 입은 백현이..실제로 보고싶네요....의사가운..멋있죠...네..
9년 전
독자35
두유로 신청이요 ㅠㅜㅜㅠㅜㅠㅜㅠ 아너무달달해 ㅠㅜㅠㅜㅠㅜㅠㅜ진짜좋아하는 글이예요 항상기다립니다 ㅠㅠ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꼬잉또오잉
휴지님 안까머거용ㅠ0ㅠ엉엉 그렇게말하면 나 삐짐ㅠㅠ엉엉 휴지는 방금도 화장실에서 쓰고왔는걸요ㅠㅠ!!!!!!!!
9년 전
독자37
[모카]신청합니다.
으아ㅠㅠㅠㅜㅜㅜ진짜ㅠㅠㅜ백현이랑 ㅇㅇ이 이렇개ㅠㅠ달달하기 있기인가요ㅠㅜㅜ아니ㅠㅜㅜㅜ 백현이는 환자분이랑 농담하는걸 알텐데도ㅠㅠㅜ질투해주는거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ㅜ

9년 전
꼬잉또오잉
모..카..님...?그 혹시 전설의 민석시의 모카빵..그 모카..? 하..쥬금..
9년 전
독자58
ㅋㅋㅋ그전부터 이닉을 사용하긴했다만ㅋㅋㅋ민석군 너무 귀여웠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38
꺄악!!!!ㅠㅠ너무좋아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대박ㅠㅠㅠㅠㅠㅜㅜㅠㅜㅠㅠㅠㅠ으흑 너무설레서 심장아파ㅠㅠㅠㅜㅜㅠㅠㅠㅠ대바규ㅠㅜㅠㅜ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
9년 전
독자39
완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ㄹㅁ사ㅠㅠㅠㅠㅠㅠ하겠다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42.203
[쇼쇼] 암호닉 신청해요!
후하후하 제가 이썰 알게된게 일주? 전인데 작가님 요새 이렇게 연재텀 짧고 내용도 달달달달하면 진짜 반해요 안반해요 진짜루ㅠㅠㅠㅠㅠㅠㅠ흡흡 앞으로는 맨날 암호닉으로 댓글달생각하니까 설레영.. 작가님 사룽...

9년 전
꼬잉또오잉
쇼쇼님ㅠㅠ나도 사룽..♥
9년 전
비회원30.87
[샴푸요정]신청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라고 불러주는 거 진짜 여잔데 왜 설레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전글 연재하실 때 봤었는데 암호닉으로는 처음 인사드리네요!!ㅎㅎ앞으로 자주뵈요!!
9년 전
독자40
플랑크톤회장이에요ㅜㅜㅜ백현이나징어나이렇게응급실에서고생하는것보면 작가님도ㅁㅏㄴㅎ이 힘드실텐데 항상 꼬박꼬박이렇게 알콩달콩한 썰 적어주셔서감사해요ㅜㅜ
9년 전
독자41
[오야] 암호닉 신청합니다!! 몰폰하면서 정주행하고 있었는데 신작알림쪽지와서 기쁘고 한편으론 놀랬어요... 작가님 항상 작품 잘보고 있는데 이제와서 암호닉 신청함둥! 오야는.. 약간 변태적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어투에요 그랴도 귀엽게 봐주세여♥0♥ 이번편 진짜 대박ㅜㅠㅠ 병원에서 몰래하는 키스라.. 부끄럽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백현이는 그냥 내뱉은 말도 이리 설레게 할까여ㅜㅜㅠㅠ 그냥 모든 여자들의 워너비..♡ 여주가 너무 부럽네요ㅜㅠ 진신으로 백현이랑 결혼하고 싶어요..ㅎ 백현이가 질투하는것 너무 설렌다 퓨ㅠㅠㅜㅠㅠㅠ 넌내껀대ㅠㅜㅠㅠㅠ백현아 워더하자 작가님도 워더하자 사랑해여(찡긋)
9년 전
비회원63.5
오늘정주행했어요! :)

[ 같이걷자 ]
암호닉신청하고갈게요 *.* 그나저나 정말 뭔가 로코물 소설 읽는기분이에요ㅠㅠ 이건 글잡에있을게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엉 너무 재밌어서 한번 더 정주해하고오려구요! 이제부터 열심히 댓글달게요!

9년 전
독자42
[젤리]로신청해요!!!
이게 정녕 아무것도 없는편인가요.... 저는 읽으면서 심장어택을 몇번이나받았는데....
스아실 암호닉신청처음해봐요ㅎㅎㅎㅎ 제 첫암호닉 영광을 작가님께--♥♥

9년 전
꼬잉또오잉
첫암호닉의 영광 !!!ㅠㅠ!!
9년 전
독자43
딸둥이에여 잘보고갑니당!!!! 변배켠 녀썩 얼른 겨론해
9년 전
독자44
츄파츕스에용ㅇ~~ ㅠㅠㅠㅠ꺄ㅑㅑㅑㅑ작까님이시드앙ㅇ 배쿄니는 환자ㅏ한테도 질투하는가봉가♡귀여유ㅓㅌㅋㅋ질투쟁잌ㅋㅋㅋㅋㅋ•_< 5959조금 참으라고 하는데 아아 참기 싫어요 하는데 백현이 덕후 저 듀금 ㅠㅠㅠㅠㅠㅠㅜ♥♥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댓말하능거 괘설레ㅔ ㅠㅠㅠ 오늘도 백현이 때문에 설레하면서 잘 스 있겠어요ㅠㅠㅠㅜㅜㅜㅜㅠㅠ 작까님 굿ㅈ밤-*,*
9년 전
독자45
초코초코예요!!! 으아 진짜 백현이가 여주 걱정하는거 보면 진짜진짜 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여주 많이 아끼는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럽부러뷰ㅠㅠㅠ
9년 전
독자46
아ㅠㅠㅠㅠㅠ달달하다 백현아ㅠㅠㅠㅠㅠ진짜 병원썰너무죠타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크림치즈에요ㅠㅠㅠㅠ오늘도백현이한테이렇게설레이고 가네요ㅠㅠㅠㅠㅜㅠㅠㅠ어후ㅠㅠㅍ
9년 전
독자48
[행벅한집요정]으로신청이요!!!!!!1편부터바왓는데드디어가입되서이렇게암호닉도신총해보네요ㅠㅠ병원에서애들이힘들어하는거보니깐저도마음이아파요ㅠㅠㅠ
9년 전
독자49
[비유] 항상 암호닉없이 댓글만 달다가 슬쩍 암호닉신청하고가용! 다시 연재하기 시작하셔서 하루하루 기다리는맛에 살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때문에 심장폭행 당하는게 하루이틀이 아닙니당..후... 항상 재밌는글 감사드려요! 오늘도 설레서죽을뻔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변골반)왜여?왜올리기싫져?뭐가아무것도없져?무슨말이져그게??????예????????!!!!!!!!!!!!설레!!!!!!!!!!!는ㄷㅔ!!!!!!!!!!!!?걱정하는거!!!!!!!!!!!눈물닦아주는거!!!!!!!!!!뽀뽀하는거!!!!!!!칭얼거리는거!!!!!!!!!!!!!!!!!귀여운데!!!!!!!!!!!!!!!!!!!!!!!!!!!................하아....후우....변백현은..뭘해도...옳다..ㅎ...백현아....작가님..이런글로자꾸내심장을폭행폭행.......예?...진짜..그나저나우리백현이는..언제쯤좀안바빠지려나..킇.ㅂ...ㅠ_ㅠ........안쓰럽ㄴㅔ진짜..맨날바쁘고..맨날지치고..맨날피곤하고..그와중에여자친구는오질나게챙겨야하고..더..바쁘고!!!!!!!!!!!!!1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그래서좋은데요,좋긴한데..뭔가..오늘..보니..백현이가좀 안쓰럽네여..크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여주가백현이를위해서지칠때가된거같아여..빨리...우리백현이좀...빨리좀...기분좋게좀...하아..아닙니다..그거슨다작가님마음이지요..내가무슨...고나리질을..ㅏ하아..사실지금자다일어났더니 제정신이 아닙니다만ㅎ...왜때문에 과제가 끝나도 나의 뒤바뀐밤낮은 돌아오질않으며..자다일어나서 모카빵을씹으며 이 글을 읽고있는 나란년은..대체..다이어트를..언제..하겠다는것이며......하아...나참...모카..모카....김시우민석님......당신덕분에..내가....모카빵으...ㄹ.....ㅂㄷㅂㄷ.........후우...시험기간은분명다가오고있는데, 내머리는 언제쯤 그 사실을 받아들일까여?ㅎ....피곤에쩔어서도 공부를 하는 백현이처럼...그렇게 공부를해도..모자를..이..판국에...학기수업을듣긴했는지..ㅋ...도저히..믿을수 ..없어.ㅇ....슈......바...ㅋ........저는이만가보겠습니다..오늘도 이렇게 글과 무관한 말을 주저리 주저리 떠들고 사라집니다. 마무리는 언제나 급하게. 갑자기. 뜬근없이. 안뇽~
9년 전
꼬잉또오잉
ㅎ..ㅎ.. 하.. 밤낮바뀐분오셨어요..?ㅎㅎ..ㅁㅈ여..솔직히 여주가 쓰레기임..쓰면서도 우리백켜니..불쌍해쥬금..내새끼 눈에넣어도안아플내새낑..ㅜㅜㅜ..근데 님 댓글에 좀이해안가는 부분있는데..여주가 백현이를 위해 지친다니요? ㅇㅅㅇ? 여주가지치는데 백현이가 왜 행복해지죠?ㅇㅅaㅇ? 아니 정말 이해가 안가능데...(후비적..) 아니 아니 그게아니라..진짜 모르겠어서......'ㅅ'...모..여주가..봉사활동이라도 하나요..?백현이 힘내라구..?아..응..백현이힘내야죠.... 갑시다!!!!!!봉사 갑시다ㅏ!!!!봉사점수도챙기고!!!우리 백현이 사랑도챙기고s!!!!!!고로지 고로지!!!ㅣ!! 는 40편쯤가서 찌기로해요 사실 쟤네 사귄지 백일밖에안됐거등여.ㅇㅅㅇ. 마음가다듬고 차분히 우리 내공을 좀 쌓기로 합시다. 그럼 안녕..
9년 전
독자60
네?..ㅏㅇ..아...내가너무흥분을해가지고..나혼자알아들을말을..썼나여?..아니그니까제말은여..그니까..백현이는 늘 병원일+공부+여친 이렇게해서 맨날 지쳐있잖아여..그..그쳐?..맨날피곤에..쩔어..있잖아여..그런거처럼..그..여주도 백현이를 위해서 뭔가..뭐..네?...그..모르겠나여?..예..모름말구여..저도모르겠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백현이가 기뻐할만한, 좋아할만한 일을 여주가 좀 했으면 좋겠다는 의미였어여..별..큰뜻없었는데...뭐..백현이는 그냥 여주얼굴만봐도 좋아하니까..뭔들..뭘한들..안좋아하겟어여?ㅎ..그냥 잠덜깨서 헛소리했나봐옇..ㅋ........근데40편에가서 뭘찌는가여?......봉사활동 쪄오시는건가여?......쪄?.....쪄?????떠..ㄱ.........아닙니다. 예. 저번부터 되게 저는 변태가 되는거같네여. 아닙니다. 못본거로하세여. 전. 기다립니다. 40편을. 아니그냥. 31편도 기다리고 32편도 기다리고..다..기다립니다. 저는^^....
9년 전
독자242
진짜 꾸준히 음란마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앤써독자등!극!.........
근데 저건 진짜 아무 생각없이 한 말이였을걸여? 맨날 백현이만 지치구 백현이만 받아주구 그러니까! 그 반대의 경우가 생겨야하지 않나..그런거였음
이번편댓글에서 음란마귀는 작가님이셨네여? 이게 다 주입식교육의 폐해...혹은...음란마귀독자에게 씌여진 선입견...뭐그런...^^...........
이야..근데 세편연속 이렇게 해피해피달달하기가 이썰에서 쉽지않을텐데? 이렇게나 달달했단말야? 대단한데?....다음편은 싸우겠지?

9년 전
독자51
[저자내꺼]ㅃ뽀뽀 만번이거 해주고싶다 암호닉.신청합니다^^!
9년 전
독자52
vivid입니다ㅠㅠ 짱달달해ㅠㅎ........항상 이렇게 망상에 빠져갑니다 ㅠㅜㅠㅠㅠㅠㅠ작가님 금손^!^
9년 전
비회원24.105
Jane// 하!!!!! 참지못하고 학교에서 댓글을 쓰지요!!!!!!!!! 이제 일주일만 있으면 한국가요...♥외국에서 한국의대 준비하는게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네여.... 그래도 열심히 공부중이니까 잘 되면 좋겠어요...!!!!!! 작가님 글은 내 삶의 한줄기 빛이라능 사랑해여ㅠㅠㅠㅠㅠ 과제 화이팅ㅇ!!!!!!
9년 전
꼬잉또오잉
아이쿠 여기 의대준비생 또 한분계셨네요!!!!좋아요 다들 의사되는거예요!!!가서 ㅅ현실을직시하도록하죠!!!!!ㅠ_ㅠ!!!!!의대 합★격 기원!!!!
9년 전
독자53
[다람쥐] 1화부터안빠지구챙겨보구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달달하기두하구재밋기두하구심장졸이기두하구ㅠㅠㅠㅠㅠ진짜잘보구있답니딘ㅠㅠ레포트때문에바쁘실텐데도꾸준히연재해주셔서독자입장에서는매우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수고가많으십니다ㅠㅜ담편올때까지기다리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54
[핫도그] 암호닉 신청이여ㅎㅎ 진짜 매번 재밌게 보고있어요! 이렇게 달달하고 이쁜 글이 없는듯합니다ㅠㅠ 감사해여 연재해주셔서ㅠㅠㅠ
9년 전
독자55
[쉐쉐]로 암호닉 신청해요~^^ 진짜 볼때마다 백현아...사라해...끙끙...이렇게 되는듯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남친이 현실에 어딧담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설렘설렘하게 대리만족하다가요(발그레)
9년 전
비회원101.214
[성장통]으로 신청할께요 ㅎ ㅎ하.....정말......제가 어제 강탈당해서 ㅠ ㅠ 작가님이랑 댓글 주고 받은것도 날라가고 신알신도 못받고 속상해요 ㅠ ㅠ
9년 전
비회원135.170
[개밥바라기별] 으앙ㅠㅠㅠ진짜 정주행몇번을했는지ㅠㅠ진짜 열번도넘었을꺼에요ㅠ대사까지왜울지경ㅠㅠㅜ제꿈이 간호사인데ㅠ현고3 ㅠㅠ
솔직히 저런 사랑 꿈에서도 못꾸겠죠ㅠㅠ진짜상상만늘어가요ㅠㅠ공부는 오질라게안되고ㅠㅠㅠ
그나저나 저는 왜둘이 싸우고난뒤 꽁냐꽁냐하는게더조흘까요?흫ㅡ흐ㅋㄱ

9년 전
꼬잉또오잉
현고삼! 곧 육모도 다가오는데..대박나세용^0^ 저도 싸우는거 짱좋아해옄ㅋㄱㄱㄱㅋㅋㄱ근데자쿠왜싸우냐고들하셔서 고이고이 맘 억누르는중ㅋㄱㅋㅋㄱㅋㄱㅋㅋ
9년 전
독자56
[뽀순]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진짜 간호배우시는.분이셔서 그런지 진짜 몰입두 잘되고ㅠㅠㅠㅠㅠ의사 백현이도 이렇게 머싯다는걸 먀번느껴요ㅠㅠㅠ 제가 좀늦개알았지만!!!끝은 함깨하는걸로ㅎ 진쩌 쟈밋개 보구 있구요!! 백현이.이렇게 머싯개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여~ 사랑해요!♥♥
9년 전
독자57
배긴이예요!! 솔직히 간호사란 직업은 의사와 달리 평온하고 편할 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요즘 작가님 글 보면서 정말 힘들겠단 걸 많이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ㅠㅠ 그런 힘든 직업인 만큼 어쩔 수 없이 겪어야 할 상황인데도 항상 저렇게 백현이가 달래주고 지켜주고하니ㅠㅠ.. 어찌 제가 저렇게 다정다정한 변다정에게 설레지 않을 수가 있나요ㅠㅠㅠ 앗 그리고 글 중간에 징어네 병원 유니폼에 대해 꽤나 자세히 설명되있는 걸 보고 또 작가님에게 감동받았습니다.. 사소한 거 하나하나 콕콕 찝어주시니 몰입이 더 잘 되요ㅠㅠ! 저 오늘 조금 피곤한 하루였는데 이렇게 또 자기 전에 작가님 글로 설렘과 힐링을 받고 가네여..♡.♡ 작가님 오늘도 수고했어요(뽀뽀)(도망)
9년 전
독자59
소희예요~ ㅠㅠㅠㅠㅠㅠ응급실에서일하려면웬만한쿠크아니고서는안되겠네요ㅠㅠㅠㅠㅠ 근데그전에힘들어하는걸보는백현이쿠크가더튼튼해야할듯ㅋㅋㅋㅋㅋ오늘도몇번이나깨진고니 다리풀릴때백현이쿠크도와장창..! 앙대!!!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장난친거같고그렇게질투해대면감사합니다 그렇다고해도병원에서저렇게애정표현하면그건좀너무사랑합니다 헤헤ㅎㅎㅎㅎㅎㅎ
9년 전
비회원36.157
[시카고걸] 입니다. 신청해요, 너무 너무 설레며 읽고 있어요.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꾸벅
9년 전
독자62
벚꽃 / 그 사람 중 한명이 접니다 (뿌듯열매섭취) 보셨다니 기분좋아영ㅠㅠ!! 당연히 추천할 수 밖에 없는 글입니다 ㅎㅅㅎ 그리고 이번 편 아무것도 없다뇨?! 내용이 ♥천지인데요? 달달함에 저도 물들여질 것만 같아욤.. 제 눈에서 자꾸 ♥가 마구 떨어져요.. ☞☜ 요즘 백현이가 여주에게 스킨쉽하는 날이 늘어나네요 ㅎㅎ 저번에도 썼던 내용이지만 아주 바람직합니다 ㅠㅠ 그냥 짱이에요 정말 좋아요ㅠㅠㅠㅠ 아휴 댓글 정리도 안되면서 앞뒤도 안맞네요.. 다음에는 더 예쁘게 쓸게요ㅠㅠ 항상 감사합니다! 작가님 굿밤 (^0^)~♪
9년 전
꼬잉또오잉
벚꽃님이에요~? 잉여처럼 독방보다 깜짝놀랐쟈나여. ㅠㅠㅠㅠㅠㅠㅠㅠ내 맘 바더여ㅜㅜㅜㅜ
9년 전
독자63
[달래] 저는 오히려 작까님 때무네 심장폭행 당하고 있는데.... 진짜 이렇게 설레게 하기 있긔,없긔?
9년 전
독자64
[밤샘]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이 글 재밌다고 해서 왔는데 마침 암호닉을 받으시네요ㅠㅠ제가 일편부터 정주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정주행 화이팅!!
9년 전
독자65
이씽이에요 ㅠㅠ헐 ㅠㅠㅠ작가님 이런글도 좋아요ㅠㅠㅠ왜 올리기싫으셨어요ㅠㅠㅠ완전 좋구만 ㅠㅠㅠ아진짜 이런 평범한 일상에서 나오는 그런 자연스러운 설렘이 원래 더 달달..아니스아실 백현이가 뭔 행동을 하던 다 설레요 ㅠㅠ오늘 어쩌다 백현이 의사랑 합성한 사진을 봤는데...아진짜....저...정말...현실눈물.......진짜 와 대박 그사진보고 바로 이글이 생각났어요ㅠㅠㅠㅠ갖고와도되는지는 모르겠지만 된다면 언제한번 첨부할께요ㅠㅠㅠ진짜 배큥이 너무져아....완전 의사라는 직업 괘 매력있어요...
9년 전
꼬잉또오잉
아아 저도 백현이짤 하나씩 넣고싶은데 혹시나 제 갤러리에 올리면안되는 짤이 있을까봐 못올리고 있어요. ㅠㅠ엉엉..소심한 우리ㅠㅠ
9년 전
독자66
[까망토끼똥]닥치고 암호닉 신청합니다!!!
백현이 너무 설레요ㅜ저런 남자라면 제 모든걸주고 결혼합니다ㅜㅜㅜ어디병원가면 만날수있나요
볼때마다 너무 달달해서 엄마 미소로 보게 됩니다

9년 전
독자67
[깹송]으로신청흘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알림울리면얼마나설레이면서들어와오ㅜㅠㅠㅠㅠㅠ퓨ㅠㅠㅠ사랄해요ㅠㅠㅠㅠ잣가니뮤ㅠ
9년 전
독자68
[꿈틀]로 암호닉 신청이요!!너무 설레서 죽어요ㅠㅠㅠㅠㅠ빨리 다음편 보구시퍼요! ! !
9년 전
독자69
우으으아아아ㅏ아유ㅠㅜㅠㅠㅠㅠ의사 백현이 진짜 설레 죽을거같잖아여ㅠㅠㅜㅜㅠㅠㅠ말투 너무 다정해여....하아.....병원로맨스ㅜㅜㅠㅠㅠ그것도 백현이랑ㅠㅜㅜㅠㅠㅠ좋아오 천번누르고싶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수즈키]로 암호닉 신청해요!! 작가님글 진짜 너무 재밌게 읽고있습니더ㅜㅜㅜㅜㅜㅜㅜㅜㅜ 현실에선 백현이 같은 의사쌤은 없는거죠..? 백현이같은 의사쌤 있으몀 아플때 그 병원만 갈텐데.. 아무튼! 오늘도 글 잘 읽고 갑니다~
9년 전
독자71
[굠이]로 신청해여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ㅡㅠㅡ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ㅡ박횬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
9년 전
독자72
백현이가.....설레서.......좋아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저 진지하게 간호사에대해 고민중인데... 여주처럼 저런상황이 무서워서ㅠㅠㅠㅠㅠ고민되네요ㅠ
9년 전
독자73
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진짜ㅠㅠㅠㅠㅠ힝상분량도많고 재미도있어서잘보고있어요!!!!!
9년 전
독자74
오늘도진짜설레네요ㅠㅜㅠㅜㅠㅜㅠ현아ㅜㅜㅠ 바쁘실텐데자주올려주셔서항상감사해요♥
9년 전
독자75
[밍] 암호닉 신청해요ㅠㅠ! 요 썰은 뭔가 더 전문적인 느낌이라 몰입이 더 잘 되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6
[됴트리오] 신청해요ㅠㅠㅠ 오늘 완전 달다구리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야꿍]작가님신청할께요///아무것도없다뇨.....설레서쥬금인데ㅠㅠ
9년 전
독자78
[뀨꺄]로암호닉신청이요ㅋㄱㅋㄱ와변백현왤케셀레게해ㅜㅜ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79
오늘도전이글을보면서심장폭행을당하고갑니다ㅠㅠㅠㅜ(심장아내지마..)ㅠㅠㅠㅠㅜ백현이의저질투좋습니다ㅠㅠㅠㅜ암호닉[남더일]로신청할께요!!!♥
9년 전
독자80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냐가보는거 안봣으면졸갯다하눈거ㅠㅠㅜㅜ감도유ㅠㅠ
9년 전
독자81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ㅠㅠ짱짱설레서ㅠㅠㅠㅠ너때문에오늘하루두군거려서뭘할수있겠니ㅠㅠㅠㅠㅜ아암호닉[냉면]으로신청할께요!!
9년 전
독자82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설레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3
[ 디유 ] 작가님 암호닉신청이요ㅜ 역시 백현징어커플은 언제봐도 설레설레 하네요 으어우ㅜㅜㅜㅜ
9년 전
독자84
이글은 항상 옳습니다ㅠㅠㅠㅠㅠㅠ 진짜 ㅇ저야말로 아침부터 심장폭행 둘이 너무 보기 좋잖아여ㅠㅠㅠㅠㅠ달달
9년 전
독자85
[테레사수녀] 암호닉신청해요!!! 항상잘보고있습니다~~~ 근데ㅇ작가님 간호사준비하시나여..? 아님 간호사신가..? 글읽ㄱ으면서 많은 정보도 알아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 오늘도 백현이와 김간은 여전히 달달하네요ㅎㅎ 꼭 결혼까짓~~~!
9년 전
꼬잉또오잉
간호사능아니구여..간호학과재학중이에요! 근데 간호학꽈라고뭘더알거나그렇진않구여..ㅎ...제가공부를 심하게안해서..ㅎ..그냥 요기저기서 주워들은걸루 쓰는거예요!
9년 전
독자86
맨날빨리오지는못하지만 항상 작까님신알이울리면 기뻐하는 유후랍니당!_! 변백현..ㅠㅜㅠㅠ결혼하자고...?ㅠㅜㅠㅠ조화ㅠㅠㅠㅠ엉어엉어엉ㅇ사실 제가 김씨라서 진짜 김간할때마다 빙의가 잘되는ㄴ거같아욬ㅋㅋㅋㅋ여주이름이 오징어가 아닌게 다행이네여..★☆전 오징어라고하면 거슬려가지곸ㅋㅋㅋㅋㅋ집중을잘못하는편인뎈ㅋㅋ오징어가 간호사가되면 오간이잖아욬ㅋㅋㅋㅋㅋ오간ㅋㅋㅋㅋㅋㅋㅋ아겁나웃겨ㅋㅋㅋㅋ큐ㅠㅠ여튼작까님대박~♥하트뿅뿅 추천누르고갈께용
9년 전
독자87
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 너무설레유ㅠ 백현아 정말ㅠㅠㅠ설레서 쥬금 ○<-<ㅎㅎㅎㅎㅎ 암호닉은 [찬열아 안녕]으로 신청할께요!!!너무 잘 보고 있어요!!!!!
9년 전
독자88
행성
ㅠㅠㅠㅠㅠ간호학과 힘들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처음에 가족들이 간호학과를 지원하길 원했는데 너무 맞지않을것같아서 ㅠㅠㅠㅠㅠㅠ못하겠다했는데 잘했다고 생각해요.........이글읽으면서 한 몇번씩...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아병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마음아플것가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맞아여..첨부터그런생각들면 안오는게답인 과가 간호학과ㅠㅠ저는 간호사할거야!!하고 왔는데도 힘드러쥬금..ㅎ..하..벌써 내 동기들은 전과와 반수와 재수를 하기시작하고......
9년 전
비회원144.236
[버터]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좋아요 ㅎ브흅흐뷰 늘 사건사고 안터지는 날이 없지만 그래도 간드러지게 연애하ㅡ는게ㅠㅠㅠㅠㅠㅠㅠ 저런 의사쌤이 존재하신다면 꾀병부리려고 양호실가는것만큼 출석체크 할 수 있을텐데..(나쁜마음) 무튼 오늘두 잘보구가여! 그리구 늘 재밌으니까 아무것도 없다구 막 생각하지 마시기~ 다음화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89
[흥다드] 작가님.....제가 1편부터 계속 봤어여ㅠㅠㅠㅠㅠㅠ한동안 글을 올리지 않으셨을때 슬펐지만 그래도 이렇게 좋은 내용이 폭발하면!!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 ❤️ 다음편 기다리고 있을께요~
9년 전
독자91
양양입니다...ㅁ뭐죠 전왜 여주한테 설레는거죠 왜그런거죠....간호사옷 이쁘다ㅠㅠㅠㅠㅠ저의진로를 결정했어요 전 간호사가 되겠습니다
9년 전
독자92
[참치] 신청이여ㅠㅠㅠㅠㅠ 신알신합니당 ㅠㅠㅠㅠ 1편부터 쭉 정주행했ㄴ데 시간이 쏜살같이 가버렸네유 ㅠㅠㅠㅠ 너무 재밌고 백현이 너므설레여.. 앞으로ㄷ달달한 모습 더 많이 보여주세융 ㅠㅠ^_^
9년 전
독자93
백개에요~! 항상 너무 잘보고 있는거하시져?! 오늘도 달달~ 하니 좋ㄴㅔ요! 이런걸 대리만족이라고 하나여?ㅋㅋㅋㅋㅋ...ㅠㅠ.. 공부열심히해서 꼭 병원들어가야져! 혹시라도 제 꿈이뤄지면 작가님한테 바로 달려가서 말할테니까 그때까지 연재해주세영....ㅋㅋ...(무리인가염...) 사실 항상 작가님 글보면서 설레하면서도 혹시라도 곧 완결이 날까봐 불안불안해요... 완결나면 안될텐데!... 제가 사는 낛이란 말이에여ㅠㅠ! 꼬잉또오잉님 오늘도 재밌는글 잘보구 갑니당~.!
9년 전
독자94
[쮸쀼쮸쀼] 신청하고가여ㅠㅠㅠㅠ백ㅇ행

9년 전
독자95
[쥬스] 로 신청해요 30화되길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ㅠㅠㅠ 언재나 잘보고있어요!
9년 전
독자96
바밤바) 수고많앗어요 백현의사님. 그리고 그 유니폼 나두 입구싶다..
9년 전
독자97
[부릉] 으로 신청이요! ㅠㅠㅠㅠ백현아ㅜㅠㅠㅠㅠㅠㅠ날쥬길려고..
9년 전
꼬잉또오잉
아..응..백현아..그거내심장인데..그렇게 거칠게다루지말아줘....
9년 전
독자98
[1513]암호닉 신청잉ㅅ!! 저도 꿈 간호산데 이글보면서 댜리설렘 느끼고 있어용....
9년 전
독자99
바닐라라떼에여!!!!ㅜㅜㅜㅜㅜㅜ아이고ㅜㅜㅜㅜㅜ현이 조심하지 진짜ㅜㅜㅜㅜ너 다치면 마음아파할 사람들 여기 널리고 널렸어ㅠㅠㅠㅠㅠ아프지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리 징어도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리징어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람들 많이 안다쳐서왔으면 좋겠다ㅜㅜㅜㅜㅜㅜ다들 울지말고 다치치말고 내가 많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0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녹차]ㅠㅠ신청이요ㅠㅠ♥꿀잼정주행해료....
9년 전
독자101
헐ㅠㅠㅠㅠㅜ[딸기스무디] 신청이요 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항상 너무 설레고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2
너무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큥커벨]로 신청할게요 ㅠㅠㅠ
9년 전
독자103
끼욕ㅜㅜㅜㅠㅜㅜㅜㅠ 달달ㅜㅜㅜㅜ 저러다 다른 간호사들한테 들켜라ㅜㅜㅜㅜㅜ 공식 커플해라ㅜㅠㅜㅜ하스피털 커플해라ㅠㅜ HCㅜㅜㅜㅜㅡ
9년 전
비회원215.214
[수쌤!] 해도되나요....?수쌤 얼굴 궁금해요....백현이 짱 다정다감해요ㅠㅠㅠ!작가님 짱!
9년 전
독자104
냐냐냐에여ㅠㅠㅠㅠㅠㅠㅠ이제서야 봤네여ㅠㅠㅠㅠ캬 너무 설렌다..결혼해. 당장. 백현아. 알겠지?
9년 전
독자105
[뽀또]로 신청할게요! 설레서 죽을것만 같은 기분이 이런거군요ㅠㅠ정말 한글자 한글자 읽어 내려갈때마다 간질간질한게 저커플들 너무 귀여워서 죽겠어요ㅠㅠ발 다친 백현이때문에 살짝 놀랐네요ㅠㅠ아프디먀 백현아ㅠㅠ저커플들 꽁냥거리는 모습 보고있으면 안좋던 기분도 힐링되는 기분이에요!ㅠㅠ
9년 전
독자106
[변팟]으로 암호닉 신청해요!요즘 백현이가 너무 피곤해보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엎친데 덮친격으로 발목까지..아프지마ㅠㅠㅠㅠ서로 알콩달콩하는모습 보기 좋아요. 장난친것가지고 질투하는 백현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큐ㅠㅠㅠ뜬금없지만 병원에서 일하는건 진짜 힘든일인것같아요..제 사촌언니가 병원에서 일 하는 모습 볼 때도 느끼던거고, 이 글에서도 나오다싶이 형체도 못알아볼 정도로 손상된 사람의 어느부위를 고치거나 사람이 죽어가는 과정을 보는게 참 힘들거같아여 진짜로ㅠㅠ병원에서 힘들겠지만 백현이랑 징어랑 좋은일만 있으면 좋겠어요. 아프지마 얘드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 그나저나 난 언제 저런 남자친구..아니 내 인생에 언제 남자친구..?
9년 전
비회원127.227
[땅콩빵]
제가 작가님 글 때문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사가 되려고ㅠㅠㅠㅠㅠㅠ공부하기 싫을때마다 꾹꾹 참아서 공부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남은 기간동안 더 열심히 해서 저렇게 실제로 힘든 상황에서도.......달달한....하.........내가 의지할 수 있는 사람과 같이 헤쳐나가길!!!!!!기도합니당!!!!!!!!!!!
그 전에 비회원에서.....회원이 되고 싶기도 하네여ㅠㅠㅠㅠㅠㅠ암튼 사랑해여 과제때문에 힘드시죠ㅠㅠㅠㅠㅠㅠㅠ곧 여름방학 될테니까 힘내세용!

9년 전
꼬잉또오잉
의..대..생..이세요..? 아니면 의대준비하시는 수험생..? 무튼 대단대단! 해봑공부할때마다 의대생들이 존경스럽답니다ㅠㅠ! 꿈 꼭 이루시길!
9년 전
독자107
[만두떽떽]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ㅠ저이글 너무좋아서 몇번이나 처음부터 정주행했는지ㅠㅠㅠㅠ너무좋아요읽을때마다 감회가 새로워요..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
9년 전
독자108
으허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너무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진짜알콩달콩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항상잘읽고잇어요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다리고잇을께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유자닌자] 이글보면서 암로닉 너무 신청하고싶엇어요ㅠㅠㅠ퓨ㅠㅍ유자닌자로신청할께뇨ㅠㅍㅍㅍㅍ작가님 오늘도 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둘이 행쇼♡♡
9년 전
독자110
[잉★여★킹]으로신청할께여!!!! 배쿄닝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뮤설레여ㅠㅠㅠㅠㅠㅠㅠㅍㅍ머쪄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1
너무재밋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2
[딱풀]신청하고가요!!ㅠㅠㅠㅠㅠ으허러허 백현아.오늘도 수고했어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저.나긋나긋한말투한번 들어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초코팡] 신청이요♥
9년 전
독자114
허거덕이에여ㅜㅠㅠㅠㅠㅠ아아아아 변백현 짱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말한마디도 이렇게.멋잇게ㅠㅠㅠㅠ내가.보는거 니가 안봣으면 좋겟데ㅜㅠㅠㅜㅠ아앙 설렌당
9년 전
독자115
[이웃집여자]암호닉 신청하고갈께요~드뎌 30편까지 정주행 끝났어요~개운!!!
9년 전
독자116
ㅠㅠㅠㅠㅠ 백혀나ㅠㅠㅠ 이제 다시 거슬러 올라가 정주행~
9년 전
독자117
들레에요ㅠㅠㅠㅠ저잊으신거아니져..?..ㅠㅠ..한동안쓰차라서못왔었어요ㅠㅠㅠㅠ사실다른빙의글같은경우는애들사진이있어서빙의가잘됐었는데작가님글은사진이없어도빙의가잘되여.ㅎ...앞에만읽고조마조마하셨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쨋든작가님사랑한다구요..ㅎ...내사랑다먹엉~ㅎ
9년 전
비회원145.29
[배터리]로 신청해요!!!
9년 전
독자118
[봄] 으로 신청할게여!!! ㅠㅠㅠㅠㅠㅠㅠㅎㅎ휴ㅠㅠ
9년 전
독자119
[지뚜]로신청합니당 아까부터 정주행했는데 드디어 다읽었네요ㅠㅠㅠㅠㅠㅠㅠ아작가님글 진짜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0
짱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백현아ㅠㅠㅠㅠ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은노잉]으로 신청합니다! 재미잇데보고잇어요ㅠㅠㅠㅠㅠㅠㅠ짱!
9년 전
독자123
[우럭우럭] 신청합니다!!! 하ㅏ 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짱짱멋있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같은남친없는저는...아파도안될거같고 엉ㅇ엉 ㅠㅠㅠ 항상잘보고있습니다!!!
9년 전
독자124
유니폼진짜이쁠듯ㅠㅠ그런옷이라면계속입고잇겟다ㅜㅜ참한여주를쟁취햇으니어서행쇼하쇼ㅋㅋㅋㅋㅋ결혼해짝결혼해짝
9년 전
독자125
아진짜의사변백현.....생각할수록ㅠㅠㅠㅠ후....
둘이그냥...영원히행쇼다.....진짜달달해요.....쟈까님사랑해요!!!!

9년 전
비회원236.208
[근댕]으로 암호닉 신청이요!!!!!
9년 전
독자126
ㅠㅠ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34.117
[꽃]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암호닉!!!!! 작가님 저 진짜 며칠전에 정주행한다고 새벽을 불태웠어여...의사 백현이는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b아몬드d]으로 신청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8
[멘토스]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9
와진짜 너무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ㅠ작가님..ㅠㅠㅠ
9년 전
독자130
[이어폰]이어폰으로 암호닉신청이여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짠ㅇ짱짱짱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1
[옹] 암호닉 신청이요ㅠㅠㅠㅠㅠㅠㅠ 포인트없어서 이제야 보내요ㅠㅠㅠㅠㅠㅠ포인트만들자마자달려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변백같은남자없겟죠ㅠㅠㅠㅠㅠ 작가님 굿밤
9년 전
독자132
[준빠]신청하고가영!!! 작가님 제 취향저격너무 하시는듯 설레쟈냐여 ㅎㅎㅎㅎ
9년 전
독자133
오늘도마이헕가퍽☆행당하네여...☆
9년 전
독자134
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폭행이다정말ㅠㅠㅠㅠㅠ설레서잠은어떻게자ㅠㅠ빨리자야하는데ㅠㅠ백현이왕좋다
9년 전
독자135
[에이드] 지금 신청되나여...ㅠㅠㅠㅠㅠ되면 올려주세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6
[뀨뿌]신청함다!!!!!! 워후!!!작가님 만쉐!!!!! 항상 생각했던건데 이글읽으면서 다시생각해여 다음생엔 꼭 의사가되겠다규ㅠㅠㅠㅜ이번생은 너무늦기도했고 지금하고있는일도 좋아서 계속하고싶고 꿍얼꿍얼.. 쨋든ㅜㅜ담생에 의사되면 저런의사쌤계시겠죠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7
[초코송이] 로 암호닉 신청이요
그저께부터 정주행했는데 작가님의 글은 정말 사랑입니다♥♥ 변백현때문에 매번 설레쥬금이에요ㅜㅠ

9년 전
독자138
ㅠㅠㅠ 백현이가 다쳤어여ㅠㅠㅠㅠㅠㅠㅠ 히유ㅠㅠㅠㅠ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짜유ㅠ
9년 전
독자140
ㅠㅠㅠㅠㅠㅠㅠ하 요번글도 장난아니네요ㅠㅠㅠㅠ큥아 내 심장폭행하기 있긔 없긔ㅠㅠㅠㅠㅠㅠ 설렘사할꺼같잖아요ㅠㅠㅠㅠㅠㅠ지금 제가 정주행중이거든요? 정주행 한 3번했나..근데 계속 암호닉신청헐시기를 놓쳐서ㅠㅠㅠ한번도 못하고있어요ㅠㅠㅠㅠㅠㅠ암호닉신청할려고하면 급소심해져서..쭈굴쭈굴..나중에 타이밍 잡으면 꼭 꼭 암호닉 신청할게요!!
9년 전
꼬잉또오잉
안그래도 요글에 뒤늦게신청해주신분들은 아직추가를못했어요..ㅠ_ㅠ 조만간 시험끝나구 다시 받을때 꼭 신청해주기 약쏙!!!!!
9년 전
독자141
당연하죠ㅠㅠ꼭 약속할게요ㅠㅠ꼭!!!작가님도 시험 꼭 잘보세요 응원할게요!!
9년 전
독자142
김간 탐내는사람 많아서 백현이 힘들겠어요~~ㅎㅎㅎㅎㅎㅎㅎ 응급실에 잇다보면 진짜 아픈 아기들 환자들보는거... 너무 힘들겟어요ㅜㅠㅠㅠ
9년 전
독자143
겨....결국 감기를 옮았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면도도 못하고ㅜㅠㅠㅠㅠ가운도 저모양인거보니까ㅜㅜㅠㅠ너무 안쓰러워요ㅜㅠㅠㅠㅜㅠ잠좀자게ㅜㅜㅠ해주세요ㅜㅠㅠㅠㅜㅜㅠ응급환자는 정말 시도때도없이 밀려들어오는군요......저도 한땐 의사가 꿈이었는뎋ㅎㅎㅎㅎ현실자각하고 그냥 포기했어요하하 진짜 보통의 정신으로는 절대 병원에서 환자를 못돌보겠더라구요...저는 눈ㄴ물이 너무 많고 공부ㄹ에 그렇게 매달리는 성격이 아닌지라...쨋든ㅠㅠㅜㅜㅠ변백현은 왜 또 뛰어가지고ㅜㅠㅠㅠㅠㅜㅠ발이 부었냐ㅜㅠㅠㅠㅠㅠㅠㅜ어휴ㅠㅜㅜㅠㅠ 제가 저 간호복 상상했는데 되게 깔끔하니 이쁜것같아요 이뻐요!! ㅜㅜㅠㅠㅜㅜㅜ글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44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5
ㅠㅠㅠㅠㅠㅠㅠㅍㅂㅍㅂ퓨뷰ㅠㅠㅠㅠㅠㅠ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6
퓨ㅠㅠ진짜수고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현아사웅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복ㅎ가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7
완전설레ㅠㅠㅠㅜ배큥이너이시키!ㅠㅠㅠ내꺼해라
9년 전
독자148
스릴 넘치는 연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9
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너무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0
와진짜겁나ㅠㅠㅠㅠ너무설레요ㅠㅠㅠㅠ진짜로설레요왜이렇게ㅠㅠㅠㅠ흐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1
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2
진쨔ㅠㅠㅠㅠㅠㅠㅠ심장터질거가타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3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4
에ㅠㅠㅠㅠㅠㅠ이럴수가ㅠㅠㅠㅠ진짜 너무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5
끄엉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졓다ㅠㅠㅠ진짜졓다ㅜㅜㅜㅠ
9년 전
독자156
ㅜ아아아아ㅏ어아아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몬살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7
아진짜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러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8
결혼이라니!!!!결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 좋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9
설램.설램.설램.설램...죽음ㅠㅠ진짜백현아ㅠㅠ
9년 전
독자160
빨리결혼했으면좋겠어요!!
9년 전
독자161
와 아슬아슬하게 연애 재미있겠어요!!!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2
끄앙ㅠㅠㅜㅠㅠㅜㅜㅠㅠㅠㅠㅜ백현이 수고했서ㅠㅠㅠㅠㅠㅠㅜㅜ진짜너무 달달해요ㅠㅠㅜㅠㅠㅠㅠㅠㅡ좋아요ㅠㅠㅜㅠㅜㅠ
9년 전
독자163
아무것도없다니여....마지막을키스로장식해주셨는데ㅠㅠㅠㅠㅠ아저는정말 키스성애자인가봐여...대리만족ㅠㅠㅠㅠ눈에서물이흐르네여ㅠㅠㅠ
9년 전
독자164
ㅜㅜㅜㅜㅜㅜ수고마노아ㅛ어!!!!ㅜㅜㅜㅜ귀오워 변백혀어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65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렇게 달달해서야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너무 달다구리해서 좋습니당흥흥
9년 전
독자166
아이거설레서어떡해 ㅠㅠㅠㅠㅠ누무좋어다
9년 전
독자16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햔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9
ㅌ으어어ㅓ엉으어어어어엉엄멍우우우우ㅜ웅배텨나나누ㅜㅜㅜ나도의사누우ㅜㅇ우
9년 전
독자170
백현아ㅜㅜㅜㅜㅜ너진짜설렌다 크록스신은거생각하니까 기욤해ㅇㅅㅇ..
9년 전
독자171
엄마어마어마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2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배켜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3
백현이는 달달합니다...백현이 너..왜이렇게 달달한거야 정말....
9년 전
독자174
><참기싫대요 우리백현이가.ㅠㅠ세상에마상에. 그나저나.. 외과병동 일하는 분들 진심 존경하게된다.. 대우도 많이 좋아졌으면 좋겠다
9년 전
독자175
허흫ㅜㅜㅜㅜㅜㅜㅡㅜㅡ그냥져하여...ㅎㅏ..
9년 전
독자176
와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폭발 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7
그래더 면도안한 백현이는 상상이안가네여ㅋㅋㅋㅋ큐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8
와심쿵ㅠㅠㅜㅡㅠㅜ얼른결혼시켜주셍요ㅎㅎㅎㅎ백현이가맨날달래주고힘들면위로해주고 받쳐주고ㅠㅠ저런남자는세상에없겠지효ㅜㅡㅜ
9년 전
독자179
아구....아프지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글인데도 마음이 아프ㅜㅜㅜ우ㅜ우ㅜㅜㅜ
9년 전
독자180
ㅠㅠㅜㅜㅜㅜㅜㅜㅜ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텐덕ㅇ터져
9년 전
독자181
아아아아악 너무해여 작가님 심장폭행당해써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2
말 하나하나가 진짜 예뻐죽겠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3
현아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엄청설레네
9년 전
독자184
잘읽고거ㅓ요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5
백현아 수고햌ㅅ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6
아 진짜 나 설레쥬그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진짜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7
으앙 ㅠㅠㅠ백현이 다치지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8
우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질투한당!!!!
9년 전
독자18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쥬그뮤ㅠㅠㅠ
9년 전
독자19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ㅜㅜㅜ변백혀뉴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1
ㅠㅠㅠㅠ백현아ㅠㅠㅜㅠ♥설램사
9년 전
독자192
ㅠㅠㅠㅠㅠㅠ결혼해라 ㅠㅠ
9년 전
독자193
아 진지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4
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뱍현아ㅠㅠㅠ
9년 전
독자196
ㅠㅠㅜㅠㅠㅠ변백현덕분에...진짜 매번 심장폭행당하네요ㅠㅜㅜㅠㅠ의사하고간호사가 사귀면 진짜 힘들거 같다는생각도 많이들어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7
ㅠㅜㅠㅠㅜㅠㅠ헐백현아뱍현아ㅠㅠㅜㅠ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백현아ㅠㅠㅜ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
9년 전
독자198
아으...설레..백현이 발 다쳤어요??오구오구ㅠㅞㅠ
9년 전
독자199
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아....아휴 키스신이 머무 자주나오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0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201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처럼말하는거너무좋아요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달달해요ㅠㅠ
9년 전
독자202
ㅠㅠㅠㅠ할말이없네요 변백현짱 짝짝짝짝짝
9년 전
독자203
ㅠㅠㅠㅠㅠㅜ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4
백현아....나 심장아프다....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ㄹ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빨리 겨론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6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207
ㅠㅠㅜㅜㅠㅠㅜㅜㅜㅠㅜ와ㅠㅜㅜㅜ좋다
9년 전
독자208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아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9
작가님.왜.올리기가.싫으세요ㅠㅠㅠ이렇게대단한글을ㅠㅠㅠㅠ어우진짜읽으면서.넘넘설레서 토할뻔 했다구용ㅠㅠ 진짜.작가님 넘 감사합니다.이렇게설레는글읽게해주셔서요진짜..ㅠㅠ어후.대박이야 내가.이글을오ㅐ지금봤는지.이해가 1도안가네여 헤헤ㅠㅠ..진짜.정주행.다해버릴꺼에욧!!!!!!!!
9년 전
독자211
백현이 저렇게 싱긋 웃는 거 상상되서 설레 죽을 거 같아ㅠㅠㅠㅠㅠㅠㅠ
의사, 간호사가 부러웠는데 이 글보면서 참 힘든 직업이란 걸 깨닫네요ㅠㅠㅠ 힘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져요ㅠㅠ

9년 전
독자212
백현아ㅠㅠㅠㅠ아진짜 설렌다ㅠㅠㅠ백현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3
아 진짜 백현이 너무 설렌다ㅠㅠㅠㅠㅠㅠ둘이 얼른 결혼해....♡잘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4
내새끼ㅠㅠㅠㅠㅠ어디든 힘들지마라ㅠㅠㅠ큽ㅠㅠㅠㅠ우리 백현이 행복한 모습 보니 좋다ㅠㅠㅠㅜㅡㅜㅡㅜㅡㅠㅠ
9년 전
독자215
달달해 ㅠㅠㅠㅠ병원일이 고된것 같은데 이런의사선생님이 있다면 견뎌내고 싶을것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6
정말 설레서 미치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강아지 같애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217
귀여운것들 ㅠㅠㅠㅠㅠㅠㅠㅠ오궁오궁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8
백혀나ㅠㅠㅠㅠㅠ설레묘ㅏㅠㅠㅠㅠㅠㅠ우ㅠㅠㅠㅠㅠㅠ배켜나ㅏ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9
결혼해 (짝) 결혼해 (짝) 백현이 정말 수고햇어요... 새삼 병원에서 일하는 분들이 정말 대단하다는걸 느끼네여 ㅠㅠㅠ 이번에도 설렘사 당하고 가요..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요♥
9년 전
독자220
작가님진짜짱짱ㅠㅠㅠㅠㅠㅠㅍ와 내가진짜ㅠㅠㅠ이밤에이거읽느라구 못자겟서용♥♥♥♥완전잼써
9년 전
독자221
하이렇게말도안되는응급실로맨스를상상하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간호학과를가야하나망설여보고ㅠㅠㅜㅠㅠㅜㅠㅜㅜㅜㅠㅜㅜㅜㅡ백현아ㅠㅜㅠㅜ
9년 전
독자222
아이ㅠㅠㅠ백현아ㅜㅜㅜ너란사랑둥이ㅠㅠㅠ ㅠ백현아ㅜㅜㅜㅜㅠ사랑해ㅠㅠㅜㅜㅜ빨리결혼해라(쨕)
9년 전
독자223
진짜 너뮤 이쁜 커플이다ㅠㅠㅠㅠㅠㅠㅠ얼른결혼해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4
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달달하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5
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작품을 보고 있으면 병원이란데가 많이 힘들고 지치는데구나라는 걸 자주자주 느껴요 ㅠㅠㅠㅠ그런 힘든 곳에서 서로 힘이 되주는 백현이랑 여주 보기 좋아요
9년 전
독자226
ㅠㅠㅠㅠㅠ아 진짜 변백현 사랑스럽다ㅜ정말 ㅠㅠㅠ
9년 전
독자227
ㅠㅠㅠㅠ 결혼도하고 병원장도하고 다해라ㅠㅠ유ㅠㅠㅠ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설레죽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9
여즘 쪽쪽이를 너무 자주한다 너넹!!! 나야 좋지만(의심미) 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둘다 좋은것만 봤으면 좋겠어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 항상 예쁜것만 보길 ㅠㅠ ㅠㅠ ㅠㅠ
9년 전
독자230
세상에빨리결홍헤라
9년 전
독자231
아휴ㅠㅠㅠㅠㅠㅠ여주를 이뻐하는게 너무나도 잘보이네요 ㅜㅜㅜ이뻐 ㅜㅜㅜㅜ
9년 전
독자232
와진짜ㅠㅠㅠㅠㅠㅠㅠ간호학과생각하지도않앗는데 가고싶어지네ㅠㅠㅠㅠ진짜 너무 달달해요ㅠㅠ
9년 전
독자233
어떡해ㅠㅠㅠㅠㅠ너무 설레ㅠㅠㅠㅜㅠㅜㅜ진짜 너무 착하다...
9년 전
독자234
백현아ㅠㅠㅠㅠ수고했쪄ㅠㅠㅠㅠㅠㅠㅠ결혼해!!
9년 전
독자235
변백현ㅜㅜㅜㅜㅜㅜㅜ내가보는걸 너가 안봤으면 좋겠어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결혼해(짝)결혼해(짝)

9년 전
독자236
진짜........... 눈물난다............ ㅎ ㅏ 외로워....ㅠㅠㅠㅠㅜㅜㅜㅠㅜㅜㅠㅜㅜㅜ 둘이 잘어울려........... o<-< 진짜진짜 행복해보인다ㅠㅠ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238
하ㅜㅜㅜㅜ 둘이 빨리 결혼을...
9년 전
독자239
하 설레... 진짜 진짜 설레요ㅠㅠㅠ
9년 전
독자240
얼른결혼하자백현아ㅜㅜㅜㅜ
9년 전
독자241
아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3
그래 수고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 진짜 수고ㅙㅆ어요ㅠㅠ
9년 전
독자244
읗허으ㅡ흐ㅓ어ㅡㅓ 설레.. 설레!!!!!!!!! 뭔데.. 요즘 왜그렇게 또 엄청나게 설렌데..ㅎㅎㅎㅎㅎㅎㅎㅎ흐흐ㅡ흐흐흐흐흐ㅡ흫.. 내가 다 설레네ㅠㅠㅠㅠㅠ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5
너무좋다 배켜나...으으 다치지말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아라찌ㅠㅠㅠ잘보고가여ㅠㅠㅠㅡㄸ
9년 전
독자246
으아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사......존댓말도 말투도 다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7
와우 박력쩔...
9년 전
독자248
ㅠㅠㅠㅠㅠ저런훈남에애교까지많은남자 만나면항상행복하겠져ㅠㅠㅠㅠ부럽
9년 전
독자249
후ㅣ이거보다가 설레서미칠것같아..
9년 전
독자250
5959ㅠㅠ 백현이 오늘 넘 수고했어 ㅠㅠㅠ진짜 머리부터 발 끝 까지 다 좋은데 다치지는 말아줭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1
하ㅜㅜㅜㅜ대박 ㅜㅜㅜㅜ와역시응급실 ㅜㅜ게다가화상환자ㅜㅜㅜ에휴ㅜㅜㅜ얼마나힘들까..대단들하시다
9년 전
독자252
작가님저랑결혼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3
아ㅠㅠ달달해ㅠㅠ제가 왜 이걸 이제 봤을까여ㅠㅠㅠㅠ후회ㅠㅠ이제라도 많이 계속 봐야겠어요
9년 전
독자254
ㅠㅠㅜㅜㅠㅡㅜㅜㅠㅜㅜ설렘사망ㅠㅜㅠㅠㅜㅠㅠ
9년 전
독자255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6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현아ㅠㅠㅠㅠㅠ결혼도 해라ㅠㅠㅠㅠㅠㅠ달달 설렘 폭발이다ㅠㅠ
9년 전
독자257
ㅜ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폭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258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 얼른 결혼해ㅜㅜ빨리 결혼해서 행쇼해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59
으아ㅠㅠㅍㅍㅍㅍ다정해ㅠㅠㅠㅠㅠㅠㅠㅍ
9년 전
독자260
흐어ㅓㅇ어ㅓㅇ유ㅠㅠㅠㅠㅠㅠ왤케설렝오여우ㅠㅠㅠㅠㅠ숙제도안하거이거정주행하고이썽용ㅎㅎㅎㅎ
9년 전
독자261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2
와..핵달다류ㅠㅠㅠㅠㅠ아나ㅠㅠㅠ달달해달달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변백현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달달하다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4
백현아ㅜㅜㅜㅜ빨리프로프즈해ㅜㅜㅜ결!혼!해!
9년 전
독자265
수고했어ㅠㅠㅠㅠ백현아ㅜㅜㅜㅜ
9년 전
독자267
설러죽음ㅠㅠㅠㅠㅠ와#
9년 전
독자268
백현이조금참지마세여 !!!!!!!! 계속 하여 !!!!!!!
9년 전
독자269
하이고ㅜㅜㅜㅠㅜ 역시 이번편도 제 심장폭행ㅜㅜㅜ
9년 전
독자270
백현아ㅠㅠㅠㅠ 짜랑해ㅠㅠㅠ 내가 많이ㅠㅠㅠ 아프지마ㅠㅠ
9년 전
독자271
ㅜㅜㅜㅜㅜ 백현아ㅜㅜㅜㅜㅜㅜ 완전 설렌다ㅜㅜㅜㅜㅜㅜ 아진짜 변백현 재간둥이 라니깐 ㅜㅜㅜㅜ
9년 전
독자27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ㅎ혀뉴ㅠㅠㅠㅠㅠㅠ너뮤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의사선생니무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3
귀여워우어워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다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4
아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ㅐ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5
그전에 꼭 결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설레죽겠더 변백현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6
아작가님 ㅠㅠㅠ저정주행시작합이다ㅠㅠㅠㅠㅠ너무살레
9년 전
독자277
아백횬아♡♡♡♡
9년 전
독자278
아진짜결혼하고싶다 너랑 ㅠㅠ
9년 전
독자279
내심장터지는소리들리세야..? 하 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0
으어변백현 ㅠㅠㅠㅠㅠㅠㅠ아프지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심장폭행당한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1
으어변백현 ㅠㅠㅠㅠㅠㅠㅠ아프지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심장폭행당한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2
백현이 말투가 너무 귀여워서 씹덕사 하기 일보직전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3
질투아닌 질투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 아ㅡ 작가님 너무 설레요ㅠㅠ 백현이 볼때마다 의사인거같고 그러네여..
9년 전
독자284
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5
으수고했어요ㅜㅜㅜㅜ집가서푹쉬면얼마나좋으려나에휴ㅜㅜ♥
9년 전
독자286
하 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7
참기싫어요라닠큐ㅠㅜㅜㅜ아 귀여워ㅠㅠㅠ설렘...
9년 전
독자288
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사ㅠㅠㅠㅠ 백현이 너무 멋있어요ㅠㅠ
9년 전
독자289
ㅠㅠㅠㅠㅠㅠ변백현ㅠㅠㅠㅠㅠ진짜 귀엽고 멋지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0
내가 보는거 니가 안봤으면 좋겠다 ㅠㅠㅠㅠㅠㅠ 정말 사랑해주는게 느껴져서 마음이 짜르르-하네요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ㅠㅠㅠㅜ에구 고생이많다ㅠㅜㅜ 작가님 글보면서 새삼 병원에서 근무하시는 분들 얼마나 힘드실지 느껴요 ㅠㅠ
9년 전
독자291
배큥이아프구냐..ㅜㅜㅜㅜ울지마라여주야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92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아프지마ㅠ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3
작가님덕분에병원의용어들을많이알게됐어여ㅜㅜㅠㅜㅡㅠ
9년 전
독자294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5
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요
9년 전
독자296
아프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연애잘해서좋다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7
백현아....아프지마라 ㅡㅠㅠㅠㅠ내 맘도 아프다 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98
아진짜심장폭행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완전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9
설렘사..★ 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300
아진짜 심장이 아프다는게 뭔지 알겠다 아진짜 이거 책으로 안나와요? 아 현기증나 진짜
9년 전
독자301
백현이가 챙겨주는 여주도 백현이의 챙김을 받는 여주도 모두 이쁨가득 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02
귀여워 변백현 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것도 뭐 저리 귀엽냐ㅠㅠㅠㅠ깨물어주고싶게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
9년 전
독자303
백현아 아프지마ㅜㅜㅜㅠㅠㅠㅠㅠ그래도 진짜 셀레요ㅠㅠㅠㅠㅠㅠ설렘 폭바루ㅜㅜ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304
변백현완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5
역시나 오늘도 설렘사...폭행당하고 갑니다...내 중간고사는 이제 빠이빠이....ㅎ
9년 전
독자306
백현이뛰다가넘어진게상상간다ㅜㅜ조심해ㅠ
9년 전
독자307
결혼이라니이ㅠㅠㅠㅠㅠ 백현이 다쳐서 걱정했는데 크게 다친거는 아니에요ㅠㅠㅠㅠㅠ 아무튼 결혼라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9
ㅠㅠㅠㅠㅠㅠㅠ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아프지마 백햐나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0
ㅠㅠㅠㅠㅠ백현이 규ㅣ여워ㅠㅠㅠㅠㅠㅠ 발부었어ㅠㅠㅠㅠㅠ아프지마백현아ㅠㅠㅠㅠ 눈독들어여도 걱정마련... 너가 버려도 난 널 버리지ㅜ않을테야...하악
9년 전
독자311
아....멍멍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엄마ㅠㅠㅠ
8년 전
독자312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백현이ㅠㅠㅜㅜㅜㅜ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3
백현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4
아무렇지않게 프로포즈하는 변백현 너란남자ㅠㅠㅜㅠㅜㅜㅜㅜㅠㅠ 저런 담담하게 함께할 미래를 얘기하는것도 너무 설레요
8년 전
독자315
ㅠㅠ 감기라니 큥아 ㅠㅠㅠ 아이구 질투하구 이쁘게 쀼쭈뿌쭈하는거봐 그리소 금방 여주걱정 ㅠㅍㅍ
8년 전
독자316
작가님 정말 너무하시네요 독자들 심장폭행을 이렇게 하시다니
8년 전
독자317
하 설렌다 의사가운 입은 백현이가 실제로 보고싶네요
8년 전
독자319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8년 전
독자320
오구ㅜ오구백현이아파쪄ㅕㅠㅠㅠㅠㅠㅠ하ㅏ설레쥬금....내일걍결혼할래
8년 전
독자321
결혼이라뇨...상상했어....ㅠㅠㅠ결혼 좋죠 결혼... 백현아여주야 아프지 마 ㅜ
8년 전
독자322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3
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요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ㅍㅍ
8년 전
독자324
백현아ㅠㅠㅠㅠㅠ아프지마ㅠㅠㅠㅠ내가 대신 아파해 주고 싶다ㅠ ㅠ유으홍 끄아아아아아아아유ㅠㅠㅠㅠㅠㅠ그전에 내 심장 좀 어떻게 해야 될것 같다 ㅎㅎㅎㅎㅎㅎ워후 ㅎㅎㅎ
8년 전
독자325
진짜 이런연애ㅜㅜㅜ (꿈을 바꾸고 싶진다..ㅎㅎㅎ)
8년 전
독자326
백현아 니가 아프면 내가슴 찢어져엉어어엉어
8년 전
독자327
아 짱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소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8
진짜 저런 병원에서 달달스토리 흔치않은데말이죠ㅠㅠㅠ너무설레네요
8년 전
독자329
ㅠㅠㅠㅜㅡㅠㅠㅠㅜㅡ그래ㅠㅠ배큥이 내꺼야ㅠㅠ결혼해(짝)
8년 전
독자330
ㅔ에에에ㅔ에유ㅠㅠㅠㅠㅠ 둘이 빨리 결혼해ㅠㅠㅠㅠㅠㅠㅠㅠ겨론해!겨론해!
8년 전
독자331
[찬열하나] 작가님이 언젠간 이걸 보시길..ㅁ7ㅁ8
8년 전
독자332
와나 ... 언제나 설레는ㅠㅠㅠ
8년 전
독자333
겁나 좋다....... 병원뽀뽀........
8년 전
독자334
작가님! 혹시 지금도 암호닉 받으시는거가요? 헝...제가 많이 늦엌ㅅ네요 엄청요... 아직도 되면 [증원]으로 신청해도 될까요?? 작가님 제가 많이 사랑해요♥♥ 글 잘 읽고가용
8년 전
독자335
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질투를 했군요 아버님 감사해요ㅠㅠㅠ
8년 전
독자336
ㅠㅜㅜ 마지막 ㅠㅜㅜ설렘
8년 전
독자337
아푸지마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8
백혀나 아푸지마ㅜㅜㅜㅜ힝 ㅜㅜ
7년 전
독자339
아ㅠㅠㅠㅠ진짜 설레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40
네 ㅎㅎㅎㅎㅎㅎ 뽀뽀 좋아용~?!!!!!
5년 전
독자341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