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18815l 4

 

 

[EXO/종인] 군인 연애썰 1 | 인스티즈

 

 

 

 

 

 

 

 

"또 어디를 다쳤어, 응?"

"밴드 하나 주시면 될,"

 

오늘도 여지없이 김종인은 의무실에 제 발로 걸어들어왔어. 이미 체육복은 흙투성이가 되어있었고 나는 아, 김종인이 또 축구를 하다 굴렀구나. 짐작할 수 있었지. 내 앞 의자에 앉아서 밴드하나만 달라고 하는데 옷 상태를 봐서는 밴드 한개가지고 될 문제가 아니었어.

 

"피는 닦고 밴드를 붙이는거예요."

"제가 닦겠습니다."

"종인이 부끄럼타나? 동기는 나가 있을까?"

 

종인이를 옆에서 부축하듯이 온 동기한테 먼저 가있으라고 했더니 종인이가 씩 웃어. 이제 자기 세상 열렸다 이거지.

 

"밥 먹었어?"

"김종인, 너 자꾸.."

"또 안먹었네."

 

김종인이 뭐라하든 살짝 앉아서 체육복 걷어 올리니까 정강이에서 피가 엉겨붙어서 옷이랑 잘 떨어지지도 않아. 알코올 솜으로 문질러가면서 살살 떼내고 피 닦아 낸 다음에 연고 바르고 거즈로 막아버렸어. 이렇게 많이 까여놓고선 밴드 하나를 붙이겠다니, 말도 안되는 소리였지. 혹여나 떨어질까 싶어서 꼼꼼하게 테이핑하는 것까지 종인이는 아무말 없이 지켜보기만 해. 테이핑 다 하고 상처난 곳 팡팡 두드리면서 다됐다!하니까 괜히 아픈척 인상 찡그리구, 꼭 치료 다 하고 끝났을 때는 아픈 척 하거든. 돌아가기 싫다고.

 

"너 자꾸 이런식으로 훈련 열외하면 다 보고해버릴거야."

"혼자 있으면 심심하잖아."

"심심하기는! 할 거 엄청 많거든?"

"군의관님은?"

"오늘 학회때문에 안나오셨어, 너 자꾸 반말 할래?"

"아무도 없는데."

 

이 새끼가 진짜..나는 뻔히 장교 계급 달고 있는 사람이고 김종인은 일개 예비장교일 뿐인데, 보는 사람 없으면 끝까지 반말쓰는거 있지. 이젠 익숙할 만큼 듣긴 했는데 그래도 혹시나 누가 들을까봐 나만 항상 맘 졸이고 있어. 종인이는 사관학교 생도였고, 나는 그 학교 의무실에서 일하는 간호장교거든. 어찌보면 정말 남자가 들끓는 군대에 몇 볼 수 없는 여자라고 할 수있는데, 그걸 김종인이 낚아채 갔으니 능력 좋은거지 종인이는. 그게, 장교랑 생도랑 사귀는 게 이상한 건 아니야 사실. 근데 그게 같은 학교에 있는 장교랑 생도면 말이 또 달라져. 규율로 정해져있는 건 아닌데 그냥 다들 쉬쉬하는 분위기? 그런게 있단 말이야.

 

"이러다 너 한번 걸리면 징계 단단히 먹는다?"

 

사실 종인이랑 나는 계급장 떼고도 2살이나 차이가 나는데, 자기는 소위님이나 누나라는 호칭이 그렇게 싫대. 왜 싫으냐고 물어봐도 그냥 싫대. 그냥이 뭐야, 그냥 자기가 나보다 낮은 계급이라는 사실이 싫은거겠지. 라고 나는 생각하고 있어. 사실 같은 학교 안에 있으니까 좋은 점이야 많아. 매일같이 얼굴보고 종인이가 매일같이 의무실을 들락날락거리니까..그리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건, 다른 장교님들이나 종인이 동기들이랑 같이 있을 땐 종인이가 나한테 꼬박꼬박 경례하고 존칭을 한다는거, 종인이는 제일 싫어하는 건데 나는 제일 좋아하는 거야.

 

아무래도 나는 이 크나큰 학교에 한명밖에 없는 간호장교니까 여기저기 많이 불려다녀. 애들 체력단련 할 때도 옆에서 구급함 들고 대기해야되고, 애들 어디 단체로 견학 나갈때도 나는 후송차량 타고 같이 가거든. 그 과정에서 매일 군의관님이랑 붙어있는데 종인이가 그걸 정말 아니꼬워해. 사실 의무실에는 나 혼자 있을 때가 많아. 군의관님은 따로 방이 정해져 있어서 거기 계시다가 한번씩 애들 진료봐줘야 될 때만 의무실 들르거나 그러시거든. 근데 외부활동 나갈 때는 나랑 항상 동행하시니까 그럴 때마다 김종인은 눈에 레이저를 켜고 쳐다보곤 해.

 

난 또 그렇게 질투하는 종인이가 너무 귀여워서 한 번씩 놀리곤 하는데 종인이는 애닳아서 죽을 지경이지. 저번에 학교 외부로 나갔을 때 종인이가 손가락에 피멍이 들었던 적이 있었거든. 원래 사관생도들은 품위유지에 되게 예민해서 다친 곳을 가리고 다녀야해. 그래서 다리를 다쳐서 깁스를 하거나 그러면 외출 외박 금지되고 그러거든. 깁스를 하고 밖에서 정복을 입고 돌아다니면 보기에 안좋다는 그런 이유야.

 

학교 외부로 나간게 그 때 되게 오랜만이어서 그런지 차 안에만 있기가 싫은거야, 그래서 군의관님이 나보고 밖에 구경이나 하자 그러는 바람에 같이 나와서 벚꽃핀거 구경하고 둘이 사진찍고 놀고있었어. 사실 내가 둘이 뭐 팔짱을 끼고 찍거나 이런 것도 아니고 서로서로 찍어준 것 뿐인데 종인이는 그게 무척이나 마음에 안들었나봐. 내 앞에 빠르게 와서 충성, 하고 경례하길래 받아줬더니 갑자기 자기 손가락을 내미는거야.

 

"응, 종인이 손 왜?"

"피멍. 들었습니다."

"어디 봐, 음..이거 그냥 밴드로 가려도 되지 않을까?"

"빼는 게 편할 것 같습니다."

"그래? 가자 그럼."

 

저 다녀올게요, 꽃구경 하고 계세요. 하고 내가 군의관님한테 말했더니 알겠다고 고개 끄덕이시길래 종인이 데리고 우리가 타고왔던 차로 갔어. 종인이는 버스타고 왔겠지만 우리는 승용차타고 왔거든. 차로 가는 내내 아무말도 안하길래 아까 바닥에서 주웠던 꽃만 계속 빙글빙글 돌리면서 손장난 치고 있었어. 차에 도착해서 구급함 꺼낸 다음에 종인이한테 손, 하고 손바닥 내밀었더니 얌전하게 자기 손 내미는거야.

 

"그냥 밴드로 가리지, 뭐하러 손에 바늘구멍을 내."

"꽃, 나 줘."

"왜?"

"마음에 안들어."

 

참나, 니가 마음에 안들다하면 내가 버려? 하고 종인이 손에 멍든 곳 바늘로 살짝 찔렀더니 피가 퐁 나오길래 휴지로 닦아주고 피 멎을 때 까지 기다렸어. 피멍이라 그런지 금세 아물어서 이제 가자, 했더니 가기 싫은지 버티고 서서 내 주머니에 꽂힌 꽃만 멀뚱히 쳐다봐.

 

"꽃이 그렇게 마음에 안들어요?"

"나랑도 못 간 꽃놀이를."

"에이, 저게 무슨 꽃놀이야."

"꽃놀이지."

"어유, 우리 종인이 왜 또 심통이 났을까."

"심통 아니야."

"엇, 군의관님 오신다."

 

내가 종인이랑 실랑이하느라 늦어서 그런가 저 편에서 손에 꽃들고 오시는거야..군의관님은 나랑 계급이 같아서 딱히 경례같은 건 안했지만 종인이는 옆에서 살짝 목례했지. 군의관님 손에도 나랑 같은 꽃이 들려있었는데, 종인이가 그걸 집요하게 쳐다보는거야. 하하, 우리 종인이..또 삐지겠다 싶어서 급하게 주머니에 꽃을 그냥 쑤셔넣었어. 아예 안보이게.

 

"종인이 이제 합류해야지? 같이 갈까?"

 

어색한 내 말에 네, 하고 대답한 종인이가 내 왼쪽 뒤편에서 걸었어. 원래 자기보다 계급 높은사람이랑 걸을 때는 왼쪽 뒤편에서 걸어야 되거든. 덕분에 나는 옆에서 군의관님이 거는 말에만 대답하고 종인이는 자연스럽게 입을 꼭 다문 채로 걸었는데 속으로 아주 나만 애타고..

 

"김종인 생도는 괜찮아요?"

"괜찮아요, 손에 살짝 피멍든거라 방금 빼줬어요."

"김소위님이 김종인 생도 굉장히 예뻐하네요."

"종인이요? 제 동생이랑 나이가 같아서, 동생같나봐요."

"그렇겠네요. 저도 딱 소위님만한 동생이 있어서."

 

하하..원래 우리 이렇게 어색한 사이가 아니었는데 뒤에서 걷는 종인이 때문인지 어색한 기류가 흐르는거야. 아니, 나만 어색했던 것 같다. 군의관님은 아무 생각 없이 하는 말 같은데 그걸 종인이는 하나하나 곱씹을거구, 동생이라는 말 제일 싫어하는 종인이는 방금 내가 동생이라고 언급한 것 때문에 심기가 불편했을거고..나만 아차 싶어서 어색하게 웃고 있었지.

 

그렇게 나만 어색한 길을 걸어서 종인이 동기들 있는 대열에 도착하고 종인이는 경례하고 떠났어. 어찌저찌 외부 견학 끝내고 다시 생도대로 돌아와서 밥을 먹는데, 나 또 혼자 밥먹고 있었거든. 사실 난 군의관님 없으면 항상 혼자 밥먹어야해. 가끔 당직서는 생도들이랑 시간 맞으면 같이 먹기도 하고. 오늘 반찬이 너무 맛이 없어서 혼자 깨짝깨짝 젓가락질하고 있는데 생도 한명이 내 앞에 앉는거야.

 

"충성, 김소위님!"

"어, 찬열이 오늘 당직생도야?"

"네, 그렇습니다! 오늘도 혼자 드시는 겁니까?"

 

종인이랑 친한 친군데, 정말 에너지가 넘치는 친구야. 종인이랑 나랑 연애하는 걸 유일하게 알고 있는 아이이기도 하고, 나한테 굉장히 싹싹하게 잘 하는 애거든. 찬열이는 당직일 때 항상 창문으로 기웃거리다가 내가 밥먹으러 가는 거 보이면 같이 먹겠다고 달려와. 당직은 2명이 서는 건데 둘이 번갈아 가면서 밥을 먹어야해. 쨋든 오늘도 내 밥먹는 시간 맞춰 달려와준 찬열이 덕에 휑한 식당에서 같이 먹을 수 있게 되었지.

 

"김소위님, 종인이랑 무슨 일 있으십니까?"

"종인이? 왜?"

"아무 말도 안합니다. 원래 말이 없긴 했는데, 단 한마디도 안했습니다. 제가 말해도 무시하고."

"그래?"

"아, 아니다. 한마디 했습니다. 김소위님 2시까지 식당 안가시면 데리고 가서 먹으라고 했습니다."

 

귀여운 종인이, 어쩐지 나한테 카톡하나 없고. 원래 시간 날 때마다 뭐하냐, 어디냐 카톡 날리던 애였는데 오늘 따라 아무 말도 없었거든. 아까 꽃놀이 사건도 있고 했는데 사실 내가 너무 바빠서 종인이가 토라졌다는 걸 깜빡 잊고 있었어. 내가 그냥 조용히 웃으니까 찬열이가 계속 왜그러냐고, 둘이 싸웠냐고 묻는거야.

 

"싸우셨습니까?"

"아니, 싸우긴."

"아, 맞다. 김소위님, 김종인 책상에 글쎄.."

"종인이 책상에?"

"오늘 견학가서 주웠는지, 벚꽃이 한 봉지 담겨있습니다. 혹시 김소위님이 꽃 좋다고 하셨습니까?"

 

예쁜 내새끼. 이 맛에 종인이랑 연애하지. 내가 아까 군의관님이랑 꽃들고 놀았던게 그리 마음에 안들었는지 아까 견학가서 꽃을 쓸어담아왔나봐. 종인이는 그렇게 예쁘고 아기자기한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꽃 주워서 봉투에 담았을 거 생각하니까 너무 귀여운거야. 항상 찬열이가 나한테 종인이가 수업시간에 졸았고, 체력측정 때 1등을 했고, 종인이 라인으로 들어온 애가 여자가 걸렸고, 이런 이야기를 많이 해줘서 나는 말없는 종인이의 생활을 거의 다 알고 있었어. 가끔 종인이는 그런 찬열이를 맘에 안들어 하는데, 찬열이는 신경쓰지 않고 나만보면 마냥 좋다고 종인이얘기를 줄줄 하거든.

 

그렇게 유쾌한 찬열이와 식사를 마치고, 팔에 달린 당직사관 표식을 울상으로 쳐다본 찬열이는 당직실로 돌아갔어. 나는 주머니에 넣어두었던 휴대폰을 꺼내서 지금쯤 꽁해 있을 종인이한테 카톡을 보냈지.

 

종인아, 꽃 안줄거야?

 

 

-

 

원래 카디였는데, 내 군인 카디.ㅠ_ㅜ백현이썰쓰다가 카디로 넘어가니까 너무 힘들다는..나 근데 의사썰 뒷얘기 더이상 못쓰겠어요 어떡해..ㅋ..ㅋ메일링..어떡해...ㅋ.ㅋ..ㅋ...

아..왜 간호사를 놓지 못하고 다시 간호장교로 돌아왔능가..!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와 ㅠㅠㅠㅠㅠㅠㅠ생도랑연애라니ㅠㅠㅠㅠㅠㅠ좋다퓨ㅠㅠㅠㅠ
9년 전
독자2
와ㅠㅠㅠㅠㅠㅠㅠ완전...ㅠㅠㅠㅠㅠ종인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
아 대박 진심 작가님 사랑해요♥♥♥
9년 전
독자4
와우 제 직업을 정했습니다. 군인이 될게ㅇ...!!!!!
9년 전
독자6
으앙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기우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군인이라뇨!!!!!!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다시글써주셔서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암호닉은받으세요???만약에암호닉받으시면[냉면]으로해주셔요!!!!오늘도재미있게잘읽고가요~다음편도기대할께요!!!
9년 전
독자8
간호장교요? 생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작가님 어쩜 제취향........ 진짜 그러고 보니 생도들은 다치고 그런거 못봤네용....
9년 전
독자9
군인이라니요....군인!!!!!!!!!!!!ㅠㅠㅠㅠㅠ아진짜 작가님은 어찌 제 마음을 이리 잘아시는거죠ㅠㅠㅠㅠㅠ운명데쓰까ㅠㅠㅠㅠㅠㅠ?제 취향을 빵야빵야하셨어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사랑합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10
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쟈까님!!!!!!!!!!!!으헝 이렇게 새글로 돌아와주시니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흐흐귭... 집에 도착해서 바로 읽어야징!!!!!!!!!!!!!
9년 전
독자11
군인이라니!!!!와...대박이네요 진짜 작가님 글 너무좋다ㅠ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2
ㅠㅠㅠㅠㅠ조으당 ㅠㅠㅠㅠㅠㅠ종인아 러블리하다 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
유후/헐ㅠㅜㅠㅠ리얼리??진짜카디아니고 종인이로돌아오신다는게 참트루????!!!!하ㅠㅠㅠㅠ좋네요ㅜㅜㅠ진짜ㅠㅠㅠ흐앙ㅇ아아앙ㅇ난몰라ㅠㅠㅠ/_ㅠㅠㅠ작가님 저 암호닉수정..ㅠㅅㅠ한번했는데 또해서 너무너무미안해요ㅠㅠㅠ!왜많고많은아가들중에 변백현이들어가서 암호닉수정한지몇일도안됐는데..그런아픔을흑흑..여튼ㄴ그이야기는지나갔으니ㅂㅂ하고 저 유후 너무많은분들이 쓰시는거같아가지구..ㅠㅠㅠ[지블리]로 수정할께요 너무너무미안해요ㅠㅠ그대신내사랑줄께요ㅠㅅㅠ♥♥♥♥♥추천도누르고가요 꼬잉또오잉작가는항상내삶을행복하게해주는사람중에한명이니까욤⊙♡⊙
9년 전
꼬잉또오잉
유후님 와쪄와쪄ㅠ..ㅠ!!아니 이제 지블리네요!!!암호닉은 바뀌어도 지블리님이 제 첫 암호닉이었던 사실은 변하지 않아요..♥이케 다시 봐서 진짜 반가운거 알죠?ㅠ_ㅠ!!!
9년 전
독자53
흐앙ㅠㅠㅠㅠ당연하죠ㅜㅜㅜ나진짜작가님나무조화ㅠㅠㅠㅠ우리애기들만큼이나조화요ㅠㅠ진짜ㅠㅠ♥♥♥♥
9년 전
독자14
끄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엘르ㅠㅠㅠㅠㅠ감격데스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끄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생도랑 연애래ㅠㅠㅠㅠ구닌이랑 ㅠㅠㅠ꾸웅 ㅠㅠㅠㅠㅠ으으으ㅠㅠㅠㅠ그것도 김조닌이야ㅠㅠㅠ아 엄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쮸쀼쮸쀼
세상에.......연하물ㅁ재취향아닌데이건왜취ㄷ저?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아헐.. 세상에.. 완전 제 취향 저격이네여...ㅜㅜㅜㅜㅜㅜㅜ 암호닉 다시 신청해야 하나여? 그럼 [수즈키]로 다시 신청하고 갈게요! 작가님 사랑해여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7
너무 좋아여ㅜㅜㅜㅜㅜㅜㅜ왜 작가님 글은 다 취향저격 탕탕?ㅜㅜㅜㅜㅜㅜ 제가 저번에 한번 말씀드렸던것같은데 가장 좋아하는 작가님 ㅜㅜ!
9년 전
꼬잉또오잉
기억해요!!가장 좋아한다고 해주셨던거. 엉엉.. ㅠ_ㅠ ♥
9년 전
독자44
기억해 주신다니...! ♡_T
9년 전
독자18
와 취향저격... 괘 신선한소재 ... 작가님 천재에여??? 거기다 종인이라니ㅠㅠㅠ 내최애ㅠㅠㅠㅠㅠㅠ [쭈야] 암호닉 신청해도 댈까여???♥ 아 이글대박이에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헐 소재 겁나신선해여 저 암ㅁ호닉신청해도되요?? 온우로!!!!!
9년 전
독자20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대박이뮤ㅠㅠ 종인아ㅠㅠㅠ
9년 전
비회원119.107
헐 대박 작가님 헐 저 간호사 썰에서 이씽이였는데 이씽으로 다시 암호닉 신청해도될까요? 완전대박 생도랑 연애ㅠㅠㅠㅠㅠ헐 ㅜㅠㅠㅜㅜㅜㅜㅠㅠ대박이야ㅠㅠㅠㅜㅜㅜㅠ
9년 전
독자21
허류ㅠㅠㅠㅠㅠㅠ짱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대바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ㅠㅠㅠㅠ으어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 기대되요ㅠㅠ 김종인 ㅠㅠㅠㅠㅠ... 꽃도 따다주고..로맨틱한남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심ㅁ장저격!!!!
9년 전
독자24
모카입니다.
아니ㅠㅠㅠ세상에ㅠㅠㅜ군인이라뇨ㅠㅠㅠ흑..ㅠㅠ그 남자글만 있는 공간애ㅠㅜㅜㅜ ㅇㅇ이랑 니니가ㅠㅜㅜ으아ㅠㅠㅠ좋다ㅠㅠㅠ

9년 전
독자25
와ㅠㅠㅠ내꿈읻대ㅠㅠㅠㅠㅠㅠ나도저기가고싶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헐 ... 걱정했었었는데 자까님 짱이세여 ㅠㅠㅜㅠ ♡♡♡
9년 전
독자27
헐 군인이라뇨...군인...작가님 제 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우 진짜ㅠㅠㅠㅠ어떻게 이렇게 딱 아시고!!
9년 전
독자28
사관생도 육공해중 어디인지 궁금헤요
9년 전
꼬잉또오잉
육군이죠^3^!
9년 전
독자29
ㅜㅠㅠㅠ헐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완전재밋을거같아요ㅠㅜ
9년 전
독자30
냐옹/세상에 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완전 인티 들어오자마자 작가님 글 뜨신 거 보고 바로 달려와서 읽었어요ㅜㅜㅜㅜㅜ역시 작가님 글에는 뭔가 작가님만의 느낌이 담겨있어서 읽는내내 즐거워요ㅜㅜ더욱이 이번에도 제대로 취향저격 당했다는! 작가님 완전 사랑해요♡
9년 전
독자31
밍글맹글/자까님이글도꿀잼허니잼의느낌이오네요!! 잘읽고갑니당 ㅠㅠㅠ작가님글은언제나참설리설리한거같아요 ㅎㅁㅎ
9년 전
독자32
오오오오ㅠㅠㅠㅠㅠ완전재미있어요 다음편빨리시급ㅠㅠㅠㅠㅠㅠ짱짱
9년 전
독자33
며칠동안아파서 카디 올라온거 못봤...는데.. 간호장교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짱멋 ㅠㅠㅠㅠ거기다가 두살연하에 종인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 취향 또 저격했어요 작까님이ㅠㅠㅠ흑흐규ㅠ♥ 저 또 츄파춥스 해도 되는거져↗? ☞☜
9년 전
꼬잉또오잉
당연하죠!다시만나서 반가워요~♥
9년 전
독자34
소희예요~ 암호닉그대로써도되나요? 허류ㅠㅠㅠㅠ군인이라니ㅠㅠㅠㅠㅠ조니니하극상쩌네여ㅠㅠㅠㅠ저러다걸려봐야지ㅠㅠㅠㅠ 저주잼 벚꽃은왜주웠대~? 누구주~려~~고~~~?ㅋㅋㅋㅋㅋ재미지닼ㅋㅋㅋ 종인이는놀려야제맛ㅇㅇ 니라인에온여자애한테쥬는건아니겠지(정색) ㄴㄴ아직1화야후하후하
9년 전
꼬잉또오잉
소희님 글 정말 꼼꼼하게 읽으시나봐요ㅋㅋㅋㅋㅋㅠㅠㅠ라인 여자애까지 잡으셨엌ㅋㅋㅋㄱㅋ큐ㅠㅠ사랑해요ㅜㅜ
9년 전
독자35
암호닉 그대로 써도 되나요?!?? 배긴이예요!! 의사 변백현썰에 미련을 못 버리고 한동안 보고 싶어서 미치는 줄 알았네요ㅠㅠㅠ 그런데 이렇게 또다시 제 심장을 폭행할 이야기를 들고와주시다니ㅠㅠㅠㅠㅠ.. 군대에 대해서는 아는게 많이 없어서 조금 어색한 이야기이면서도 저 귀여운 종인생도님이 제 심장을 마구마구 폭행해주시니.. 흠 이제 제 진로는 또 간호장교로 바뀌는 것인가요ㅋㅋㅋㅋㅋㅋ한동안 백현이썰을 읽으며 간호사가 되어볼까 진지하게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ㅋㅋㅋ..
9년 전
꼬잉또오잉
간호장교도 간호사도, 둘다 더할나위없이 좋은직업이죵 헤헤 다시만나서 반갑습니다!
9년 전
독자36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군인연애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보다설레는게어디잇대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간호장교 뭔가 멋있어요 근데 종인이 너무귀엽잖아여퓨~~~~
9년 전
독자38
으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김종인왜이렇게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9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하 종인이는 사랑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샴푸요정으로 암호닉 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40
헐 카디도 좋은데ㅠㅠㅠㅠ으아 취격 신알신이요!ㅐ!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1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신하다
9년 전
독자42
허얼...이거 진심 대박이다ㅠㅠㅠㅠ변백현 썰 완전 젛아햇엇는데 이거라도 잇어서 다해잉이요ㅠㅠㅠ
9년 전
독자43
생도생도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참신해요!! 신알신???????
9년 전
독자45
변골반) 나기다려쪄!!!?그쳐?!!!그렇다고해...ㅎㅎㅎㅎㅎㅎㅎㅎ....어제일이많아서..하..진짜..새벽축구부터일어나서하루가참길었다능...암튼!!!!!!!카디로살짝봤던!!!!!이거!!!!!!썰로!!!!!!!!!!!!난쵸화여!!!!!!춋다쿠여!!!!!!!!으으흐흐ㅡㅎ휴ㅠㅠㅠㅠ카디도좋지많ㅎㅎㅎ전사실뭐든좋졓ㅎㅎㅎㅎㅎ하..히..히이..다좋아여..근데왜..나아직도왜..왜..ㅠ_ㅠ...간호사썰을놓지못하는걸까여...아니뭐..작가님이못쓰겠다하면어쩔수없는거겟져?..아니근데..닝겐적으로..그썰정이너무많이들었다진짜..진짜러...아..아아ㅠ_ㅠ........이게다변백현때문이야..으아아ㅏ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참미련한더쿠라..사실은..이제..난..널..그냥..아ㅣㄴ나ㄴ..난..널ㄹ...어차피..놓을수도..없는..아...ㅏ하아..이게다너때문이ㅑ!!!!!1ㅠㅠㅠㅠㅠㅠ벼배켜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간호사썰얼마나애독자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망하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넛때문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ㅅㅐㅣ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내새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오..아오..아오!!!...하아...긍데우리..작가님..우리..그..지우진말기러..해여..아니..긍까..지우실꺼면..텍파라도..아...나는..나는..저걸..봐야해..난..저거...봐야해...지워지면앙대..아..아니..그건..작가님마음인데..아니..난..아흐.....흐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눈아랏다..작가님이카디를끝내썰로들고왔는데ㅇㅕ주가간호장교인걸읽었을때부터!!!!!!!작가님도!!!!!!!!!!!!미련이남아있다는걸!!!!!!!!!!11그챠나여..그쳐..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증..아..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르니까..안지우는자비를...아..아니예여..아니예여..그건작가맘..아..ㅠ_ㅠ.........시간이좀지나고마음이사그라들면이어서쓸수...아니......아닙니다.아..아ㅏ...저썰은아직갈길이구만리였는데!!!아니..!그니까!!!앞으로전개될이야기가무궁무진(내생각)했는데!!!!!!!!!!!11하아..항......내애정가득담아읽던글..아..하..이만하져..그만할게ㅕㅇ...안타까운마음이작가님보다더하랴...ㅠ^ㅠ.......시험은다끝났어여?끝났겟져..잘치셧...아,아닙니다. 이런 무례를 범하다니..힣..전..목요일이면 시험성적이나온답니다?...친절하기도한나으학겨..뭐그렇게빨맇...ㅎ...ㅎㅎ..나참..아!!!!이새로운썰에대한피드백을좀할게여.(뜬금포잼) 전군대에대해..뭐지..저..장교..생도..어..저런거는잘몰라여사실!!아니!!!싫다는거아닙니다?그냥제가멍청이라그래여..ㅎㅎ..근데니니는바람직합니다ㅎ니니는연하가짱이시죠.하극상연하.(하트)질투하는것도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저는개인적으로카이보다,김종인보다, '니니'를 사랑합니다. 무대의카리스마보다 몽구애비보다 연하남을 응원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니까ㅣ이썰로읽을거라거!!!!!!!!!!꺄핳ㅇ내가어딜가!!!작가님두고어딜가!!!!!!!!!으캬카카카카캌ㅋ하지만제맘속에1위는간호사썰.........하...얼른더재밋
9년 전
독자46
써서 내맘속 1위썰 군대썰이 탈환하게끔해주세여..내맘도..마이아파..시려와..구르니까..어쨌든 작가님글이 최고시죠. 내맘속 설렘포인트를ㄹ 막 찌르쟈낳 근데왜 이거 댓글 두개째 달리고잇져?....(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합니다. 예. 예헷 이만가보께여. 작가님. 화이팅입니다. 뭐든. 하!
9년 전
꼬잉또오잉
핰ㅋㅋㅋ변골반님!!!!!기다려쪄!!!!!축구요? 댓글 첫 줄부터 축구라는 단어가 눈에 띄네요..저요..축구응원하러..광화문 갔었어요..ㅎ..하하하...핳ㅎ...누가 알제리전 2대1로 이긴다고 그랬어..?누가 그랬어..좀 데리고 와바여..아, 뭐 어떻게 하겟다는건 아니고..그냥..ㅎ.ㅋ...하ㅏ..ㅋㅋㅋㅋㅋㅋ진짜 비 쫄쫄 맞으면서 대한민국!!!이러고 있었떠니..ㅎ.ㅎ..ㅎ.하..ㅋ.ㅋ...무려 나 축구 응원하고 학교에 실습하러 달려갔어여..ㅋ.ㅋ... 하핫...정말..기구하기 짝이 없어..그치만 행복했습니다..ㅎ..ㅎ.ㅎ.ㅎㅎㅎ...우리 흥민쨩이 대단한 활약을 해주었기 때문에..우리 흥민쨩 다치지 않고 경기를 끝냈기 때문에..^^...종인이가 그렇게 운동에 쥐약이라면서요? 생긴건 온갖 운동을 마스터하게 생겨가지고는..ㅋ...그래 우리 종이니는 제 옆자리만 잘 지키면 되어요.^^! 모든걸 걸고 널 들이킨나~~이젠 돌이ㄱ킬수도 없따~~~이건 분명 위험한 중독!!!!!!쏘뱃!!!!나 무어래 ㅠㅠ.ㅠ..군인썰, 이거 정말 ..저 국방부에 신고당하는건 아니겠죠..?ㅎ..ㅎ..ㅎ.하하..저 막 국가 기밀 빼내고 그러는 애 아닙니다..ㅎ.ㅎ...하하..기밀을 알아야 빼내죠....우리 백현이 의사썰이요..그거 얼른 끝마무리 지어서 메일링 날려야하는데 단 한글자도 못쓰고 있다능..ㅎ.ㅎ...백현아ㅎㅎ..ㅎ..하...이 개같은 내새끼..내 개새낑..ㅠㅠ..ㅠ.ㅠ.ㅠ..ㅠㅠㅠㅠ빡치게 할꺼면 예쁘지나 말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때문에 제 속이 썩어 문드러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주 실습이 너무 고되서 그렇다고 생각합니다..이번주만 지나면 백현이썰을 다시 잡아서 완결을 반드시 낼 거라고 다짐합니다...ㅎ.ㅎ..ㅎ하하. 벨기에전은 보지 않을거라고 다짐합니다..이번주만은 실습에 제 에너지를 투자하리라...그나저나 변골반님 학교나 저희학교나 참 잔인하기 짝이없네요. 저는 방학하자마자 일주일동안 실습을 하라는 통보를 받고 실습이 끝난 후에는 성적조회를 할 수 있다느 ㄴ공지가 나오더라구요..ㅎ...하...다 폭파시켜버릴테야..왜 나 내 넋두리만 했찌..??..아니예요 사랑해요.
9년 전
독자47
백개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억하시져..!!!!!!!!!!!!!??? 하..시..죠?...ㅋㅋㅋㅋㅋㅋㅋ 조니니라니ㅠㅠ 군인조니니...대박이쟈나여...벌써 취향저격당햇쟈나여.... 이렇게 계~속계속~ 글써주세영♥ 전 그럼 또 공부나하러가야겠쟈나여...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백개님 기억하죠!!!!!기억해요!!!공부 열씨미하고 좀있다 다시봐요!!!
9년 전
독자48
군인연애썰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취향저격 ㅠㅠㅠㅠㅠ군인얘기만들어도 설렘설렘 ㅠㅠㅠㅠㅠ 완전져아혀
9년 전
독자49
와종인이설렌다,,,연하남이래종인아,,ㅎ,,사랑한다
9년 전
독자50
사관생도라니..ㅠㅠㅠㅠㅠ 완전 취저입니다..ㅠㅠㅠ 종인이 너무 귀엽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옂ㅂ네요 근데 왠지 종인이 다치는거 많이 나올거같음 ㅠㅠ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마쟈여 당장 다음편부터 ㄴㅏ와여.'ㅅ'....!
9년 전
독자56
앙댄다능
9년 전
꼬잉또오잉
왜 앙대냐능.
9년 전
독자52
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도 장교인게 스토리짱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어찌해도 간호사를 놓지못하는 우리 작가님ㅠㅠㅠㅠㅠ 군!!!인이라니ㅠㅜㅜㅜㅜ흡....
9년 전
독자55
헐 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 ㅠㅠㅠㅠ ㅠㅠㅠ
9년 전
독자57
우와 이런 거 좋다 ㅋㅋㅋ 작가님 잘 보고 가요
9년 전
독자59
ㅠ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힝ㅠㅠㅠㅠㅠㅠㅜ귀여워 종인이ㅠㅠㅠ
9년 전
독자60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생도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ㅠㅠㅠ종인이 질투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작가님 !
9년 전
독자61
윽....억....생도랑연애라니...신알신...거기다가내취향조니니...닥치구신앙신을한당....!
9년 전
독자62
헐 ㅠㅠㅠ진짜재밋어요 신알신하구갑니다ㅠㅠㅠㅠ좋은글마니마니써주세용
9년 전
독자63
아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제 옛꿈중의 하나였던 간호장교ㅠㅠㅠㅠㅠㅠ생도랑 연애라닝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취향저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라유ㅠㅠㅠㅜㅠㅠ
9년 전
독자66
아완전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합니다요ㅠㅠㅠ
9년 전
독자67
벚꽃 / 암호닉 그대로 사용해도 되져? (소금) 시험공부하고 왔는데 쪽지에 작가님이 계시더라고요 ┏(^♥^)┛
빙의글이라니.. 우럭.. 좋아서 울어요ㅜㅠㅜㅜㅜ 금방 만나게 되서 기쁩니다 ㅎ.ㅎ 종인이라니! 군인이라니! 소재는 여전히 독특하시네요. 작가님의 스타일이 참 좋습니다.. ♥ 다음 편 보러 날라가용~~

9년 전
비회원36.157
시카고걸 입니다. 의사썰이나 이번 썰이나 진짜 취격입니다. 백발 백중 명중이십니다. 의사썰 완결도 보고 싶고 이 글도 보고싶고 작가님만 바빠지시겠네요. 하지만 전 즐겁네요....죄송해요 제가 축구보고 정신줄을 놔서말도 횡설 수설...쨋든 결론은 글최고 입니다.
9년 전
독자68
우왕 군인 얘기ㅠㅠㅠㅠㅜㅜㅜㅠ 너무 멋있어요ㅠㅠㅠㅜㅜㅜㅜㅠㅜㅠㅠ 종인이 질투 너무 귀엽당ㅠㅠㅜㅜㅠ
9년 전
비회원227.214
Jane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종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서 또 누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취향저격 탕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간호장교 짱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9
맙소사.......댜받....대박.....신알신해여 사랑해여 대박이에여 꿔어어엉
9년 전
독자70
ㅠㅠㅠㅠㅠㅠ군인이라뇨ㅠㅠㅠㅠㅜㅠㅠㅠ신알신 신청하고 갑니당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1
준짱맨의긔ㅠㅜㅠ 취향저격 탕탕ㅠㅜㅠ 담썰보러가긔ㅠㅜㅠ
9년 전
독자72
오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3
어휴군인이라니..취향저격.,ㅠ좋다!정주행중입니다!신알신하고갈게욯ㅎ♥
9년 전
독자74
간호사를 놓지 못하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 지금 시험기간인데 이거 보고잇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아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으헝역시작가님글은항상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간호장교라니ㅠㅠㅠㅠㅠㅠㅠ멋잇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얼른다음편보러가야겟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우와ㅠㅠㅠㅠㅠ짱이에요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헐 진짜 설레요 헐....대박이다 진짜ㅠㅠㅠㅠㅠㅠ 아 이런썰은 처음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ㅎㅎㅎㅎㅎㅎㅎ작가님 간호사라는 직업을 정말 사랑하시는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귀여비ㅋㅋㅋ
9년 전
독자79
와ㅜㅜㅝ류ㅠㅠㅠㅠ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0
헐 종인이가군인 ㅠㅠㅠ근데하는짓는겁나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어휴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군대라니요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
9년 전
독자82
헐....완전대박인글이에요ㅠㅠㅠㅠㅠ취향저격당했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헐 대박이다..... 정주행 하러갑니다 오늘 축구 때문에 일찍 자고 일어나서 보려했더니 씻고 와서 새벽에 작가님 글 다 봐야게ㅛ어용
9년 전
독자84
헐..대박신선해요ㅠㅠㅠㅠ 군인이라니ㅠㅠ
9년 전
독자85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ㅜ우ㅜㅜㅜㅜㅜㅜㅜ아 완전 새로운데 며칠전에 인간중독을 봐서 느낌이 묘하네욬ㅋㅋㅌㅌㅌㅌㅌ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6
취향저격......작가님짱이에여ㅠㅠ
9년 전
독자87
으와 설렌다... 카디였어도 되게 잘 어울렸을 거 같아용
9년 전
독자88
와ㅠㅠㅠㅠ생도랑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난아니다ㅠㅠㅠㅠㅠ종인이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9
짱이에요ㅠㅜㅜㅠㅠㅜㅜ완전 새로워요ㅠㅠㅜㅜㅜㅜㅠㅜㅜㅜㅠ재밌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0
아아아아ㅏ아아ㅏ아ㅏ이쁜 종인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삐지지마ㅠㅍㅍ아 나도 군인하면 저런남자 만나여?군인이 아님감?-?
9년 전
독자9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갑자기저도막군인하고싶은마음이 퐁퐁 샘솟네요 가면 김종인 생도같은 멋진 사람 있나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ㅠㅠㅠㅠㅠ헐 좋다ㅠㅠㅠㅠㅠ군인인데 마냥 무뚝뚝한 그런게아니라 츤데레 느낌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3
ㅜ우우우우웅구ㅜ구구우웅우우니니닌니인 ㅠㅠㅠㅠㅠㅠ?!?!?!??!?!?!!:!진짜기대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군인멋잇어요 군의관님더질투하게해요ㅠㅠㅠ조ㅇ인이가질투ㅡ에미치게해요ㅇㅠ
9년 전
독자94
ㄷㄷㄷㄷ대박 완전 신선하다!!!!!작가님 씽크빅돋아요!!!!!정주행 시작!!
9년 전
독자95
ㅠㅠㅠㅠㅠㅠ종인이귀여워요ㅠㅠㅠㅠㅠ봉투라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6
헐......간호장교랑 생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독해야겠어여ㅠㅠㅠ
9년 전
독자97
무ㅕ야..종인이가군인이라니..뭐야..근데귀여워
9년 전
독자98
어유ㅜㅜㅜ종이니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9
질투쟁이연하생도남친 김종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 내새끼 우쭈쭈~~ㅎㅎㅎㅎ 다음편보러갈께요!
9년 전
독자100
종인이귀여워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벚꽃한봉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9년 전
독자101
ㅠㅠㅠㅠㅠㅜㅠㅠ작가님ㅠㅠㅠㅜㅜㅠ진짜전왜의학쪽이야기가이렇게좋을까요ㅠㅠㅠㅠㅠ햄볶아요
9년 전
독자102
간호사에서 간호장교!!!점점 진화하시는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꿈이 원래 간호쪽이여서 그런지... 작가님 글이너무좋아여ㅠㅠㅠㅠ 정주행 할거에여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3
종인이 너무귀엽다ㅠㅠㅜㅠ저런연하남어디서 구할수있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4
간호사에서 간호장교로 ㅋㅋㅋㅋ 어찌보면 신분상승?ㅋㅋㅋㅋ 내가 진짜 간호사가 댓어야 햇는대...아정말 ....ㅋㅋㅋㅋㅋㅋ 작가님때문에 후회막심 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5
간호를 놓치 못하시는 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좋아여 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06
홀 대박..사관학교가면 김종인생도같은 사람있나요ㅜㅜ그렇다면 지금이라도 사관학교가고싶은데요ㅠㅠㅠㅠ종인아 꽃 안줄꺼야?ㅜㅜㅜㅜㅜ
9년 전
꼬잉또오잉
ㅎㅎ사관학교가면..없..없습니다..어제부로 사관학교 원서접수는 끝나버렸고..하지만 사관학교에가도..없어요..
9년 전
독자107
쇼쇼/ 작가님 글마다 이렇게 특색있는 설정ㅠㅠㅠ 너무 좋아요.. 생도라니!!
9년 전
독자108
ㅠㅠㅠㅠㅠㅠㅠㅠㅍ퓨ㅠㅍㅍㅍㅍㅍㅍ종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9
아증맗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요런연얘좋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10
아.. 정인이의 다나까가 너무 설레는 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1
작가님글보고있으면제진로가바뀔거같아요ㅠㅋㅋㅋ너무재밌게잘읽고잇습니다!!ㄱ
9년 전
독자1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종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규ㅣ여유ㅓ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인이규ㅣ여ㅝ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4
우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처음정주행하는군인종이니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군인썰 다시 정주행해요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ㅠㅜ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꼬잉또오잉
어머~~~~~~!
9년 전
독자116
허류ㅜㅜㅜㅠㅠㅠㅠ종인이귀엽다ㅠㅜㅜㅜㅜㅠㅠㅠㅜㅠㅜㅜ
9년 전
독자117
ㅋㅋㅋㅋ귀여웤ㅋㅋ
9년 전
독자118
이건언제니봐더젛앟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홓ㅎㅎㅎㅎ
9년 전
독자119
제꿈이 간호사랑 간호장교인데 이런글써주시면 설레고 기대되게 되쟈나여ㅠ퓨ㅠ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20
독방에서 추천받고 왔어요!! 정주행 하러갑니당!!!!!ㅠㅠ
8년 전
독자121
가노사에서간호장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재밋어요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2
애봉이에요ㅠㅠㅠㅠ군인썰이 벌써 2년 전이라니... 이제 군인썰은 볼 수 없는 건가요ㅠㅠ
7년 전
꼬잉또오잉
애봉이님...군인썰을 다시 찾아주셔서 고마워요...군인 종인이는...더이상..소재가 없는 것 같아요...저는 군인이 아닌지라....하아....종인이가 할 일이 생기면...다시금...찾아오는 걸로......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전체 인기글 l 안내
5/4 5:50 ~ 5/4 5: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