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46182l 13

어제 저녁에 커텐뒤에서 몹쓸짓을 하느라 백현이 퇴근 후에 영양제 하나 넣어준다는걸 깜빡한거야. 집에가서 또 혼자 심장 콩닥콩닥하느라 잠들기 전까지 그걸 기억 못하다가 아침에야 생각났어. 나는 오늘이 쉬는 날이라 출근을 안해도 되는데 백현이는 이브닝이라고 했었거든. 그래서 출근하기 전에 자면서 수액 좀 맞구 가게 하려고 나는 근무도 없는데 병원으로 갔어.

병원도착해서 수액세트 챙기고 오늘 또 아침 먹을시간 없을 것 같아서 간단하게 죽이라도 먹이려고 죽이랑 챙겨서 당직실로 갔지. 백현이 당직실이 3인실인데 한명은 준면오빠고 다른한명은 백현이 밑에 들어온 인턴이라 딱히 눈치 안보고 들어가는 편이야. 게다가 그 모르는 사람은 당직실 잘 안쓴다하더라고, 가족이랑 바로 앞에 살고있다고그랬었나. 사실상 병원에서 사는 백현이랑 가끔 쪽잠자러오는 준면오빠가 제일 많이 쓰고있는거지.

"..백현아, 자?"

살짝 흔들면서 물어봤더니 미동도 없고 깨지도 않는거야. 불도 꺼져있고 창문도 암막 커튼으로 가려져있어서 아무것도 안보이는데. 불켜면 백현이 깰 것같고, 곤히 자는애 깨우기싫어서 휴대폰 불빛으로 살짝 비춘다음에 백현이 손목잡고 여기저기 보는데 아무것도 안보여.

사실 아무것도 안보이는건 아니고 내가 못찾겠는거야. 고군분투하면서 겨우 찔렀는데 수액체크해보니까 이게 안들어가..ㅠㅠ결국 꽂은 바늘 다시 뽑아서 신중하게 찾는데, 백현이가 갑자기 뭉기적거리더니 스륵 눈을 떠.

"..뭐해.."

"어..깼어? 다시 자, 백현아."

"..뭐하는데..도와줘?"

잠이 쏟아지는지 눈도 제대로 못뜨고 목도 잠겨서는 웅얼거리는데 내새끼 이렇게 피곤해서 어째, 안쓰러워서 계속 손으로 눈 감겼는데 자기 손등에대고 내가 꼼지락거리고 있으니까 손 뻗어서 방 불을 탁 키는거야. 

"..이제 보이지?"

그러곤 자기는 눈부신지 반대쪽 팔로 눈 가리고 가만히 누워있어. 불키니까 백현이 손등에 바늘자국이 보이는데 엉엉. ㅠㅠ. 나레기 곱디고운 백현이 손에 바늘구멍 두개나 내게 생겼어. 백현이 한손으로 눈 가리고 있는게 너무 또 코피 터질것 같아서 멍하니 쳐다보다가, 미동없는 날 눈치챘는지 백현이가 슬쩍 손치우고 쳐다보는거야.

"왜 그러고 있어, 영양제 놔주러 온거 아니야?"

눈 살짝 뜨고 웃으면서 저렇게 얘기하길래 내가 바보처럼 아, 응..하고 다시 손등 더듬더듬하고 있었어. 자다깬목소리에, 눈도 못뜨고 씩 웃는게. 벌써 변백현한테 심장어택을 몇번 당한터라 내가 정말 의미없이 손등 짚고 있으니까 백현이가 다른 쪽 손으로 자기 손등 가만히 짚더니 내 손가락 끌어다가 손등 중간쯤에 갖다 놓는거야.

"여기."

나 또 어,응..하고 바보같이 대답한 뒤에 백현이가 일러준 곳 그대로 찌르고 수액체크한다고 가만히 서서 또 멍때리고 있었어. 그랬더니 백현이가 또 허리 일으켜서 자기 수액들어가는거 자기가 체크하고 내 팔 끌어다가 침대에 걸터앉히는거야.

"정신이 반쯤 나갔어요, 왜."

내 볼 손가락으로 꾸욱 누르면서 거는 말에 정신이 확들어서 백현이 딱 쳐다봤는데, 얘가 정말 아빠미소지으면서 쳐다보고있어. 아..오늘 백현이 안깨우고 수액연결하려 했는데. 이미 망했어.

"너 안깨우고..잘 때 하려고 한건데.."

"그랬어? "

"응.."

"그래서 이렇게 풀이 죽었어?"

"피곤하지, 자는데 깨워서.."

백현이 다시 재우려다가 일어난김에 뭐라도 좀 먹고 자는게 낫겠다싶어서 아까 사온 죽을 가져다 꺼냈어. 데워먹으라고 하려했는데, 지금 일어난 덕에 뜨끈뜨끈한 그대로 먹을 수 있겠다 싶었지.

"죽이야?"

고개 살짝 끄덕이고 바로 입에 한술 떠서 넣어주니까 잠도 덜깬애가 넙죽넙죽 잘도 받아먹어. 맛은 또 느껴지는지 어, 호박죽이다..이러는데 정말 애키우는
엄마가 된 기분? 백현이 얼른 재우려고 죽 잽싸게 먹이고 다시 자라고 불 끄니까 내 손 잡으면서 가게?이러고 묻는거야.


"가지마?"

"나 잘 때까지만, 오늘 근무 없지?"

"알았어. 안갈게. 얼른 눈감고 코해."

피곤하긴 피곤했는지 내 손 꼭 붙들고 눈 감길래 몇번 토닥여줬더니 그 새 잠들어버린거야. 정말 5분? 아니 1분만에 잠든듯했어. 잡은 손에 힘이 풀리는 것 같길래
눈앞에 휙휙 손을 휘저었더니 고요해. 아무리 백현이만 들락거리는 당직실이라도 여기 오래있기는 좀 그래서 대충 죽 먹었던 그릇 정리하고 백현이 수액 잘 들어가나
확인한 뒤에 나왔지.

나는 집에가서 정말 잉여로운 시간을 보냈어. 낮잠도 자고 일어났다가, 아. 낮잠이 정말..원래 예전에는 낮잠이든 밤잠이든 잠들기 시작하면 3시간 이내에 깨는 법이 없었는데
병원생활하면서 1시간 단위로 깨는 게 습관이 되다보니 낮잠을 자려해도 꼭 1시간만에 깨버려. 오늘도 수면보충이나 하려했는데 한시간만에 깨버리는 바람에 여기저기 할 거 찾아서 잉여롭게 보내고 있었지.

매일같이 서있느라 고생해서 부어있는 다리도 풀어주고, 반신욕도 하고. 오랜만에 여자들이 할 법한 일들을 했어. 오만가지 잉여짓을 해도 시간이 남길래
정말, 정말 끝까지 하지 않으려 했던 책도 펴서 좀 보고 하니까 시간이 금방가더라고. 근무시간이 아닐 때 이렇게 알차게 보낸건 또 오랜만인 것 같아서
괜히 뿌듯해하고 있었는데 휴대폰이 울리는거야. 병원이면 정말 받고싶지 않다생각하면서 번호를 확인했더니 백현이 번호가 떠있어.

"어, 백현아."

"자기야아.."

"응, 왜. 퇴근했어?"

"자기야.."

"..술마셨어?"

"쪼오끔?"

"으이구..어디야? 누구랑 있어?"

"나아.."

계속 자기야, 나, 이것만 반복하면서 어딘질 얘기해주지 않는거야. 주변 시끄러운거 보니까 병원에서 회식간 것 같은데.

"백현아, 지금 어디에 앉아있어요?"

"백현이.."

"응, 백현이 어디야?"

"자기야.."

어디야? 물어도 자기야, 어디예요?해도 자기야, 그놈의 자기야자기야만 해대고 어딘질 얘길 안해주는거야. 아, 이거 완전 인사불성된 것 같은데.
집도 못찾아올 것 같은거야. 안그래도 요즘 컨디션 안좋아서 아침에 수액까지 맞고 일한 애가 회식이라고 또 끌려가서 주는 술 넙죽넙죽 받아먹고 훅 간게 뻔했어.
얘가 서글서글하니 잘 웃고하니까 유독 예뻐하는 교수님들이 많았거든. 왜 술자리에선 그렇잖아, 예쁨받는 후배들이 술 더 많이 먹고 옆사람이 따라주면 자기 술도 받으라그러고.
변백현이 정말 이런거에는 능글맞지 못해서 주면 주는대로 꼴깍꼴깍 받아마시거든.

"백현아, 옆에 내가 아는 사람있어?"

제발 옆사람 좀 바꿔줘봐..사정을 해도 주구장창 나만 불러대는거야. 반쯤 포기한 상태에서 그냥 백현이 찾아나서려고 주섬주섬 옷 입고있는데 전화기가 툭 떨어지는 소리가 들려.
얼마나 취했길래 휴대폰까지 떨구고 그래, 이 진상아..ㅠㅠ 속이 바짝바짝 타들어가서 휴대폰 계속 귀에 댄 채로 백현아, 백현아? 부르고 있는데
누가 휴대폰 집는 소리가 들리더니 여보세요?하는거야.

"어, 김쌤? 여기 응급식구들 회식왔는데, 변쌤 많이 취한 것 같아요."

"아..거기가 어디예요?"

"병원 앞 고기집이요."

"제가 가서 전화드릴테니까 백현이 좀 데리고 나와주시겠어요? 제가 들어가기 조금 그래서.."

"아, 응급식구들은 모르죠? 알겠어요, 전화 줘요."

아무래도 응급실 사람들은 나랑 백현이랑 그렇고 그런 사이인거 잘 모르니까, 다행히도 전화 받아준 분이 예전에 나랑 같이 외과병동있을 때 일하셨던 분이라 우리 사정을 알고 계셨거든.
백현이 좀 몰래 빼달라고 부탁한 뒤에 대충 슬리퍼 끼워신고 나갔는데 밖이 또 쌀쌀한거야. 변백현 안그래도 몸 안좋은데 추워서 감기걸릴새라 다시 들어가서 동생 가디건 하나 챙겨들고 나왔지.
걸음 재촉해서 병원 앞 고기집에 도착한다음에 백현이 번호로 전화걸었더니 간호사선생님이 백현이 질질 끌고 나오시는거야.

"얼마나 마셨으면..죄송해요, 괜히 백현이때문에.."

"뭘요, 오늘은 변쌤 혼내지말아요."

"무슨 일 있었어요?"

"오늘 속상한 일 많았죠, 그래서 교수님들이 술 더 주시기도 했구요."

속상한 일이 뭐였는지 묻고싶었는데, 아무래도 쌤이 말해주시기는 조금 그럴 것 같아서 감사하다 인사드리고 백현이 팔을 내 어깨에 둘렀어.
백현이 키가 그렇게 큰 편도 아닌데 내 키가 너무 작은 탓에 버거워 보였는지 선생님이 괜찮겠냐고 물었는데 택시타고 가면 된다고 애써 밝게 웃어드렸지.
택시는 무슨, 걸어서 10분밖에 안되는 거리를 돈아깝게 택시를 어떻게 타.

"백현아아, 정신 차려봐."

"..자기야.."

"왜 자꾸 불러, 응?"

잠을 자고 있는 건지, 내가 지금 죽을 것 같은 건 아는지 온 몸을 나한테 의지하고선 걷느라 한 발자국 떼는게 너무 힘든거야.
백현이가 이렇게 인사불성이 된 걸 보는 건 또 오랜만이라, 안쓰럽기도 하고 술주정 부리는게 귀엽기도 했어.

"백현이 오늘 속상한 일 있었어요?"

"네에.."

"누가 우리 백현이 속상하게 했어요?"

"으음.."

"꿀밤 콩 때려줘버리게."

"..우리 자기밖에 없어요."

"정말 나밖에 없어?"

"..그럼 또 누가있어요, 없는데.."

"나밖에 없는데 다른여자한테 막 끌려나오고 그래도 되는거야, 변백현?"

얘가 내말을 제대로 듣는 것 같진 않은데 그래도 꼬박꼬박 대꾸하는게 너무 귀여워서, 또 대답이 너무 예뻐서 계속 말을 걸었거든.
다른 말에는 대답도 잘 하면서 오늘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물어보는 질문에는 대답을 안해주는거야. 또 자기 곤란한 질문에는 대답을 안해.
내가 다른여자한테 끌려나와도 되냐고 물으니까 입 꼭 다물고..하여튼.

꾸역꾸역 백현이 달래가며 우리집까지 끌고왔어. 사실 변백현 집이 우리집보다 30발자국정도 먼데, 거기까지 가기가 너무 힘들었어..그리고 변백현집은 2층이라 계단으로 가야한단 말이야.
어차피 엄마도 동생봐주러 가느라 집에 잘 안들어오니까, 들어와도 상관없긴 하지만. 무튼 그렇게 우리집까지 끌고가서 내 침대에 백현이 눕혔는데
애가 잘 생각을 안해. 계속 웅얼웅얼 말을 하는거야 ㅠㅠ

"백현아, 코 자요. 눈 감았으면 자는거예요."

"..백현이 오느을.."

"백현이 오늘, 왜. 속상했어요?"

"으응.."

"누가 그랬어, 백현이한테."

"..자기야.."

같은 말 반복하느라 속에선 부글부글 들끓고있지만 오늘은 혼내지말라는 쌤 말씀이 생각나서 애써 백현이 토닥여주고있었어. 그러다가 차츰 조용해지길래 자나 싶어서 이불 덮어주다가,

"백현아, 똑바로 누워서 자면 안돼. 옆으로 누워, 응?"

"..으으.."

"똑바로 자면 백현이 저 세상가요..얼른 옆으로 누우세요."

술먹었을 때 똑바로 누워자는게 생각보다 굉장히 위험한 일이거든. 혹여나 자다가 구토하면 그게 그대로 기도로 들어가서 막혀버릴 수가 있단 말이야.
변백현은 의사라는게, 자기가 술먹고 곧게 뻗어자고 있는거야. 옆으로 돌아 누우라고 해도 말도 안듣고, 백현이 몸 어기적 어기적 돌리려고 해도
남자 몸인지라 무거워서 잘 돌아가지도 않아.

"백현아, 좀.."

나만 끙끙대면서 변백현 몸이랑 싸우고 있고 정작 변백현 표정은 미간 살짝 찌푸리고 잘 잠들어 있는 것 같았어.
힘들어서 그냥 옆에 걸터앉아서는 백현이 얼굴 하나하나 뜯어보고 있는데 입술이 말랑말랑하게 생긴게 아, 진짜 귀엽다 싶은거야. 변태처럼 ㅠㅠ
그래서 괜히 백현이 입술 만지작만지작 거리다가 백현이 자니까..싶어서 뽀뽀 쪽 했는데. 하고 나니까 정말 범죄자 된 기분알아? 어떻게 자는 애 입술에
뽀뽀를 할 수가 있지 싶은거야. 내가 엄청난 변태가 된 기분이고. 그래서 혼자 얼굴 붉히고 있는데 백현이가 입꼬리 올려서 슬쩍 웃더니 부시시하게 눈을 떠.

"..변태."

"아, 어. 아니, 안..잤어..?"

"백현이 입에.."

"아.."

"뽀뽀했어요?"

 

 

여러붕..독자님들 중에 의대준비생들이 많은건 왜때문에..? 존경해요..ㅎ..꼭 원하시는 의대 합격 기원 빵빵빵!!

수험생여러분들도 마지막까지 화이팅하세요!!!!이제 백..몇일 남았나...?^-^...ㅎ...곧 6모가 다가오고있지요?

저도 곧 기말이 다가오네요..

 


암호닉

고고싱 

미니 

낯선이 

쿠키 

크림치즈 

유후 

행성 

변골반 

1118

 키위  

츄파츕스 

다우니 

늑대와민용 

딸둥이 

소희 

정호 

엘르 

멜랑꼴리 

백구 

냐냐냐 

바밤바 

볶음밥 

비타민 

허거덕 

종구몽구 

쭈구리 

초코아몬드 

밍글맹글 

jane 

휴지 

글리소 

뀨잉 

쿠키몬스터 

바닐라라떼 

양양 

이씽 

쭈야 

사과머리 

냐옹 

준짱맨 

보시엔 

벚꽃 

민속만두 

큥큥큥 

vivid 

배긴 

징징징 

백개 

헤르미온느 

초코초코 

플랑크톤회장

마이꿍미

호수

양파

에치에치

식빵

꽃반지

동동

유자차


야자

신데렐라

설렘사

미원

변말랑

메가톤

자몽

가자스러워

듀퐁

시하

눈두덩

애봉이

두유

모카(밍석이 모카빵!!!!!!!)

쇼쇼

샴푸요정

오야

같이걷자

젤리

행복한집요정

비유

저자내꺼(혹시..저요..?북끄...)

다람쥐

핫도그

성장통

쉐쉐

개밥바라기별

뽀순

시카고걸

달래

밤샘(하,하..이제 곧 다가올 저의 미래..)

까망토끼똥

깹송

꿈틀

수즈키

굠이

됴트리오

야꿍

뀨꺄

남더일

냉면

디유

테레사수녀

버터

흥다드

참치

쮸쀼쮸쀼

쥬스

부릉

1513

녹차

딸기스무디

큥커벨

수쌤! (ㅋㅋㅋㅋㅋㅋㅋ이분 암호닉ㅋㅋㅋㅋㅋㅋㅋㅋ)

뽀또

변팟

땅콩빵

만두떽떽

유자닌자

딱풀

초코팡

잉★여★킹

이웃집여자

배터리

지뚜

은노잉

우럭우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백개
9년 전
독자9
작가님ㅠㅠㅠㅠ 항상 꼴지이다싶이 늦게오던 백개가 오늘 일등을했어요!!!!!!!! 사실 글잡 불맠글보다가 알람울려서 바로 온건 안비밀~ㅎ 술에취한백현이 왜이르케 귀여운거에여ㅠㅠ! 작가님말에 의대준비생ㅎㅎ... 꼭 여ㄹ심히 공부해서 의대준비생이아니라 의대생이 될꾸에여ㅠㅠ 그래서 꼭 백현이같은 남자만나야져ㅋㅋㅋㅋㅋ아이 상상만해두 젛네여
작가님 항상 글 잘보고잇능거 아시져~? 사랑합니당당.!

9년 전
독자12
근데 작가님이 쓰신 카디루민 글 왜 삭제하신거에엿ㅠㅠ! 제가 카디러루민러여서 읽다가 바쁜일이있어서 나중에 읽어야지 하구 미뤄뒀능데ㅠㅠ 아쉽아쉽...!
9년 전
꼬잉또오잉
그 글은 다른 필명으로 옮겨두었어요! 이 글이랑 섞이면 조잡해보일까봐..! 제목은 똑같으니 보고싶으시다면..찾아가주세요S2 하트하트 카디루민러라니 매우 격하게 반가워요ㅠ_ㅠ
9년 전
독자23
헉 그렇군여! 사실 제가 카디루민뿐만아니라 백도 오백 세총 까지 핥고있씀니다ㅋㅋㅋㅋㅋ 좋은글 기대할께여엉♥
9년 전
꼬잉또오잉
23에게
하하..제 쌍둥이세요..?ㅎㅎ....취향이..후...딱 내스타일..재미나게 읽어주세요^*^!!

9년 전
독자2
흥다드
9년 전
독자3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흥다드에여ㅠㅠㅠㅠㅠㅠ우리 백현아 뭐때문에 속상해써ㅠㅠㅠㅠㅠㅠ으규ㅠㅠㅠㅠㅠ왜자꾸아프고그래 작가님 우리 백현이에게 힘을 줍시다ㅠㅠㅠㅠ마음 아파서 못 보겠어여 퓨ㅠㅠㅠㅍ
9년 전
독자4
바밤바
9년 전
독자6
누구야 누구!!! 누가 우리 백현이 힘들게 했어?!!! 부장님이야? 일루오세요 혼나야겟네!!! 백현아 근데... 그와중에도 뽀뽀한건 제대로 느끼는구나
9년 전
독자7
젤리에영!!!! 큥이 뭐가그리속상해서......오구오구
작가님 큥이가잘때는뽑뽀가암라 키스를해야하는겁니다(단호)

9년 전
독자8
뽀또
9년 전
독자13
술취한 모습마저 귀여운 사람은 백현이밖에 없ㅇ을거에요ㅠㅠㅠㅠㅠ이커플들은 한마디한마디가 사람 설레게하네요ㅠㅠㅠㅠㅜㅠ백현이는 또 무슨일이 있었길래 속상해하나ㅠㅠㅠㅠ존댓말쓰는ㅂ백현인ㄷ너무 귀여워서 주체할 수가 없네여ㅠㅠ도둑뽀뽀 들킨 것도 귀여워요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10
큥이 오늘 뭐가그리 속상했을까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소희예요~ 어휴저능구렁이갘ㅋㅋㅋㅋㅋ뽀뽀하니까일어나 백마탄왕자님이세여? 벌써6월모의고사라니.. 나왜안공부?ㅎㅎㅎㅎㅎ 망ㅎㅎㅎ했ㅎㅎㅎㅎ 그런이유로백현아나먹여살리거라 백날천날수액넣어줄게 수웩수웩 오구오구누가우리혀니속상하게했을까ㅠㅠㅠㅠㅠ 안그래도아프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속상해하지마ㅠㅠㅠㅠㅠ보는내가더속살해ㅠㅠㅠㅠ우럭우럭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
멜랑꼴리왔어여!!ㅋㅋㅋㅋㅋ오구오구 백현아 뭐가 그렇게 속상했니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걱정되는데 말도안하구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초코초코예요!! 백현이 뭐가 그리 힘들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타까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마지막에 진짜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아 백현아 피곤해하지마 ㅠㅠㅠㅠ 아 근데 너무 귀여워 ㅠㅠ
9년 전
독자17
배큥아 무슨일이 있었던 거니?ㅠㅜ 배큥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앙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꿈틀이에요!!술취한 백현이....사랑스럽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빨리 올려주실꺼죵?ㅠㅠㅠ
9년 전
독자19
백현이저세상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너무많이웃었닼ㅋㅋㅋㅋㅋ큐ㅜㅠㅠㅠ아 저 유후예욤!아 작가님한테 알려두릴게있어용 저 이제 암호닉 유후안하고 백현아장가와요 이걸로써용ㅋㅋㅋㅋ큐ㅜㅠㅠ현이너무씹덕터져예뻐ㅠㅜㅠㅠ흐잉ㅠㅜㅠㅠ 작가님 요줌 너무 나주오셔서 저 너무행복해용ㅎㅎㅎㅎ꺄ㅑㅑ>< 작가님사랑해용뿅뿅♥♥♥♥
9년 전
꼬잉또오잉
백현이 장가와요?네? 백현이가 어딜 장가가요, 이미 저한테왔는데ㅎㅎ.
9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ㅌㅋㅌ튜ㅜㅠㅠㅠ흐앙 그럼 저는 안된다는거예용?_?힝ㅠㅜㅠ(눙물)
9년 전
독자20
...양양입니다..음...뽀뽀를했다>>밤이다>>백현이는 취했다>>서로좋아한다>>백현이가 여주를 덮친ㄷ...아니 어째서 이야기가 여기로흘러가는거죠(ㅇㅅㅁ)
9년 전
꼬잉또오잉
음란마귀는..마음속에 있습니다..^_^...!!
9년 전
독자21
냐옹이에요!
술 취한 백현이가 엄청 무지무지 귀엽긴 한데. . . . . . .도대체 속상할 만한 일이 뭘까요ㅜㅜ. . . . . . 귀엽고 사랑스럽긴한데ㅜㅜ 안좋은 일이면 어쩌나 걱정되네요ㅜㅜ

9년 전
독자22
행쇼해!행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백현이 뭔 일 잇엇니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귀여워라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무슨 힘든일이 있았던구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ㅠㅜㅠㅠㅠㅜ근데도귀여우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
무슨일로혼난거에요ㅠㅠㅠㅠㅠㅠ백현이정말귀여워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유자차] 마침 닥터이방인보고있었는데 신알신이뙇!!!!! 진짜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제가 아직 학생이긴하지만 꿈이 의료계쪽인데 볼때마다 자꾸 대입하게되요ㅠㅠㅜㅜㅜㅜㅜㅜㅜ백현이 왜때무네 속상해쪄ㅠㅠㅠㅠㅠㅜㅜ술먹고 주정부리는거 너무귀요워ㅠㅠㅠㅜㅜㅜㅜㅜㅜ흐어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아후ㅠㅜㅜㅜㅜㅜㅠㅂ백현이가 오늘 무슨 속상한일이 있었을까ㅜㅜㅠ ㅜㅠ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174.139
미원이요!!! 아오늘따라백현이왤케귀여운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잔망돋는다진쩌ㅠㅠㅠㅠ술주정마저도 귀여우면 아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ㅠ오늘도대체무슨일이있었나정말궁금하네요ㅠㅠㅠㅠ오늘도글잘읽고갑니다~~~
9년 전
독자29
수즈키입니다!! 으어 백현이 무슨일이 있었길래 저렇게 취해서ㅜㅜㅜㅜㅜㅜ 그치만 주정 부리는 백현이는 귀여웠다고 합니다..ㅎ 그리고 작가님 오늘도 글 잘 읽고 갑니다!! 사랑해여♥♥♥
9년 전
독자30
vivid 에요 ~~작가님 글 항상 잘 보고있어요 정말 ㅠㅠㅠ백현이 너무 ㄱ여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백현이 혼내쪄 ㅠㅠㅠ
9년 전
독자31
이렇게감칠나게끊어주시다니요ㅠㅠㅠㅠ아밍글맹글입니다!!오늘왜케귀여워요ㅠㅠㅠ으아ㅠㅠㅠ오늘도기다렸어요!작가님글올라오는거보는재미에글잡와여!!!↖뜸금없지만사..사당해여...♥_♥
9년 전
독자32
누가우리백현이힘들게했어!!!!!!!!!때끼혼내줘야겠구만..백현이귀여워ㅠ
9년 전
비회원101.214
성장통이에요~ 오늘 백현이가 무슨 속상한 일이 있었길래 저렇게 술을 많이 마셨을까요....이제 술 다 깬거 같으니 말하거라 백현아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3
까망토끼똥이에욧!!
백현ㅇㄱ 아프고ㅜ속상한일까지겹쳤나봐요ㅜ
누가 우리 배켜니를ㅜㅜ아진짜 둘이알콩달콩 너무 이뻐요ㅜㅜ부러워요

9년 전
독자34
백현아아아우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속상한일있엇어 오구ㅜㅜㅠ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ㅡㅜ왜이리 귀여워ㅠㅜㅠ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
9년 전
독자35
ㅠㅠㅠㅠㅠㅠ누가백현이를ㅠㅠㅠㅠㅠ힘들게했어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ㅠㅠㅠ오쿠오쿠ㅠㅠㅠ울애기ㅠㅠㅠㅠㅠ힘들어써?ㅠㅠㅠㅠ백현이가백현이가ㅠㅠㅠㅠㅠ앞에붙이는거진짜기여워ㅠㅠㅠㅠ뽀뽀햐서좋아써애긔?ㅠㅠㅠㅠ아코ㅠㅠㅠ내남자알러뷰~~♥
9년 전
독자37
배긴이예요!! 저도 곧 기말이 다가오는지라 오늘은 공부를 좀 해보려고 했더니 글쎄 갑자기 잠이 오지 뭐예요.. 그래서 그냥 잠이나 자려고 씻고 나왔더니 신알신이!!!!!!! 의사 백현이가!!!! 자다 깬 백현이가!!!!! 술취한 백현이가!!!!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 으구 백현아 뭐가 그리도 속상해ㅠㅠ 누가 내 소중한 백현이를 속상하게 만든 거야ㅠㅠㅠ 취해서 헤롱헤롱 거리면서 징어 말에 대답해주는게 어쩜 이렇게 귀여운 건지ㅠㅠ 네네 징어가 백현이 입술에 뽀뽀했어요ㅠㅠ 쪽쪽ㅠㅠㅠㅠ 이눔아ㅠㅠㅠ 취해가지고 그렇게 귀여운 짓 하면ㅠㅠㅠㅠ뽀뽀 백번해버린다ㅠㅠ
9년 전
독자38
미니에요! 아.. 술취한 백현이 잠만여.. 아.. 대박..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ㅠㅠㅜ? 무슨 성인남자가 저렇게 귀여워ㅠㅠㅠ 으휴ㅠㅠㅠ 당직실에선 설레더니.. 왜 혼자 설레고 귀여운거 다 해먹는거에요..? 휴.. 오늘도 너무 좋아요 자까님 사랑합니다♥.♥ 기말 잘 보세요!!!!!!
9년 전
독자39
무슨일이있었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맨날피곤해들ㅜㅠㅠㅠㅠㅠㅠㅠㅠ그와중에변백겁나귀엽고ㅠㅠㅠㅜㅠㅠㅠㅠㅠ다들안피곤하게푹쉬었으먼좋겠지만잘인되니ㅠㅠㅠㅜㅠ작가님도기말잘치세요!!!
9년 전
독자41
휴지예욯ㅎ백현이나도좀주ㅓ요....핳저번에작가님이화장실에서도휴지쓰고왔다고답글단거보고현웃이어ㅛ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2
쮸쀼쮸쀼
헐 고ㅑ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ㅠ뽀뽀뽀뽀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뮤ㅓ가속상햇을까여ㅠㅠㅠ

9년 전
독자43
헣...헣 귀여어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큥이 왜이로케 귀여워욯아ㅣ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ㅠㅠㅠ오늘학교에서기분나쁜일있어서힐링하려고글잡들어왔다가진짜힐링하고가네요ㅠㅠㅠ정말진로를의사나간호사로정해야할까봐요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무슨 기분나쁜일이 있었을까요ㅠ_ㅠ뭔진 모르겠지만 오늘 하루 툭툭 털어내고 푹 쉬어용! 진로를 신중히 생각해보세요..간호사 좋은 직업이랍니다..!
9년 전
독자45
메가톤 이에요ㅠㅠㅠㅠㅠ 백현이 무슨 속상한 일이 있었길래ㅠㅠㅠㅠ 완전 오구오구.. 여기서 끊으시면 현기증 나요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은.. 약한 불마크..? ㅎㅎㅎ(의심미)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왜인지는 모르겠는데 백현이 술 취한게 좋더라구여.. 그냥 좋아.. 막 몸 가누는 것도 이상하게 귀엽고ㅋㅋㅋㅋㅋ특히 저 백현이 ~ 했어요.. 하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씹귀!!!!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오자마자 행복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6
모카입니다.
만.. 넼ㅋㅋ제가 바롴ㅋ그 6모보는ㅋㅋㅋ닝겐중 한명이죠ㅠㅠㅜㅜㅜ젠장ㅠㅜㅜㅜㅜㅜㅜ 6모ㅠㅠㅜㅜㅜㅜ 잘나와야하는데ㅜㅜㅜ

9년 전
독자47
우와의대준지생들이많으시다니...ㅠㅠㅠㅠㅠ작가님언제오시나 했는데 드디어!!!!!!!!기말이라또 몇주쉬겠어요저도기말....ㅎ
암튼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49
야자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흫....... 변백한테 무슨 속상한일이있었을까요.....ㅁ7ㅁ8 귀엽긴 또 왜이렇게 귀여운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끙끙 앓다가요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27.227
땅콩빵
왕 의대준비생 저 말고 더 많으시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희 같이 열공해서......꼭.......ㅠㅠㅠㅠㅠ6월 무서워 죽겠어요ㅠㅠㅠㅠㅠㅠ
엉엉재수생ㅠ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오늘.....마지막에 변태 이러는데 왜 설렘,......?하.....나 어쩌면 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일이지ㅠㅠㅠㅠㅠㅠㅠㅠ뭐 잘못했나ㅠㅠㅠㅠㅠㅠ아구 어뜩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이씽이에요
헐...쟈기야....저애칭...완전 갖고싶어요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뭐야뭐야ㅠㅠㅠ이씹떡생명체는 ㅠㅠㅠㅠㅠㅠ구ㅣ여워여ㅠㅠㅠㅠㅠ아그리고 술마시고 똑바로누우면 안되는거 오늘 처음 알았어요ㅠㅠㅠㅠㅠ백현이 입술에뽀뽀했어요? 이말 완전 아진짜 씹귀.......오늘 잠은 다잤네요...

9년 전
독자51
디유에요! 어머 백현아 설마 멀쩡해졌니? 징어 부끄럽게ㅜㅜ 아니 내가 다 부끄부끄 해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52
와 ㅜㅜㅜㅜㅜㅜㅜ진짜 재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뭔일 있었울까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술주정 완전 귀엽네여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ㅜ저도 기마류ㅠㅠㅜㅜ
9년 전
비회원178.243
글리소에요
유월모평...이번주목요일이에요 떨려죽겠어요 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 그시험잘보고 기운얻어서 수능까지 달려가야할텐데 ㅠㅜㅠㅜㅠㅜ작가님도 그때까지 글 계속 써주실꺼죠???

9년 전
비회원134.117
작가님! 이글 올라오고 암호닉 신청해도 되는건가요?ㅠㅠ며칠만에 들어왔더니 그 글을 늦게봐버렸어요ㅠㅠ
9년 전
독자53
눈두덩이예요!!오호랏ㅋ암호닉신청하고 처음 쓰는 댓글이당ㅋㅎ예헷ㅎ어제 커튼 두ㅣ에서 못된짓이라니ㅎ아니ㅎ왜 더 상상하게 만들어요 껄껄 아 이게 아닌데 그리고 백현이 수액 못맞아서 넣어주러가는데 하..우리 섬섬옥수 손ㅇ에 구멍두개라니..(눈물)근데 변백현 일어나서 불켜주고 손에 팔올리는거 겁나 오빠같쟈나!!!!!오빠!!!!!!눈도 못뜨고 죽먹으면소 호박죽인건 알아?ㅋㅋㅋ오궁오궁ㅜㅜ그리고 자게하는데 얼마나 피곤했으면 1분도 안되서 잠이들어ㅠㅠㅠ내새끼..겨우 수액맞고 자나했는데 회식이라뇨 술취해서 전화오고 계속 자기야 자기야 하는데 어잌후..내 심장을 너에게 바친다..그냥 가져 니꺼야...자기야가 한이된걸까 계속 자기얔ㅋㅋㅋㅋ데리러갔는데 계속 자기야거리고 꼬박꼬박 존댓말류 대답하는데 그게 또 씹덕ㅠㅠㅠ그렇ㄱㅔ해서 집에왔는데 똑바류 누우니까 저세상간다닠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현웃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휴..저도 도둑뽀뽀하고싳네여 끊기가 장난없으셔..휴...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54
롸와하하ㅏ하핳ㅋㅋㅋㅋㅋㅋ변백현고ㅑ색시해ㅏㅎ흐흐ㅡ흐흐흫
9년 전
독자55
쭈야에요 아 달달해ㅠ퓨ㅠ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 입술 말랑말랑 ㅠㅠㅠㅠㅠㅠ!!!! 근데 백현이 너무 힘들겟어요ㅠㅠ백현이에게 휴가를 ㅠㅠㅠㅠ
9년 전
독자56
나왜 이제 이거봄? 하,,,, 나레기 진짜 쓰잘떼기가없구만..이런걸 이제보고ㅠㅠ 오늘도 내 신알신목록에 하나가추가되었다.. 사랑합니다. 정말 존경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민속만두에여 배쿄니 뭐가 속상해서 그르케ㅠㅠㅜㅜ 자기야만 불러대는지ㅠㅠㅠㅠㅠ흡ㅠㅠㅠㅠ
9년 전
독자58
b아몬드d이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이 왜이렇게 설레죠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9
크림치즈에요ㅠㅠㅠㅜㅠㅠㅠ백현아ㅠㅠㅠㅜ진짜항상설레요ㅠㅠㅜ
9년 전
독자60
행성
ㅠㅠㅠㅠㅠ와 이번편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멋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해먹네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기말고사..ㅎㅎㅎ...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는 나중이고 이글이 좋아 미치겠다구여ㅠㅠㅠㅠㅠ슼슽

9년 전
독자61
ㅠ ㅠ ㅠ ㅠ ㅠ ㅛ아존짜 왜속상해 ㅠ말좀해바바백현아 ㅠ
9년 전
독자62
오야에요!! 백현이 너무 귀엽다 진심으로ㅜㅜㅠ 이쁜것 술주정하는거봐ㅜㅜㅜㅠ 3인칭으로 말하는거 진짜 사랑스럽다..ㅠㅠㅜ 그나저나 진짜 여주 너무 부러워요ㅠㅠㅠㅠㅠㅠ 나중에 백현이랑 결혼하고 싶다 정말로..♡ 마지막은 뽀뽀신이라.. 다음 편 뭔가 예상가는 사람은 저 뿐인가요?(음흉)
9년 전
독자63
딱풀이애요ㅠㅠㅠㅠ아 오ㅐ여기서 끊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뽀뽀해서 어떻개됐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오궁오궁ㅠㅠㅠㅠㅠㅜ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속상한일이뭔데ㅠㅜㅠㅠㅠㅠㅠㅠ자기야라고하니까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5
글보고오구오구백현이하고있다가6월모평보고심쿵했네요ㅠㅠ의대가고싶은분들처럼저도빨리진로를정하고싶어요..,
9년 전
비회원135.170
개밥바라기별 이에요!!!!ㅠㅠㅠ누가그리큥이를ㅠㅠㅠㅠㅠㅠ근듸ㅣ 진짜하는짓왤캐기여워여ㅠㅠㅠ진찌ㅠㅠ6모때문에 힘들어졌는듸ㅣㅠㅠ글읽고진짜 힐링ㅠㅠ♥♥♥♥그리고 왜제 주위에는 저런 인간이 없을까요.....
9년 전
비회원24.105
Jane 이에요!!!!! 하 좋다.... 나도 나중에 수액 놔주는 의사남친 있으면 좋겠다.... 같이 의사 하는거 멋쪄요.... 간호사도 멋쪄..... 백현이는 왜 힘든 하루를 보낸걸까요ㅠㅠㅠㅠㅍ 막 테이블데쓰 있었고 그런건 아니겠죠ㅠㅠㅠㅠ 백혀나 슬퍼하지마 노노노
9년 전
독자66
ㅠㅠ현이뭐가속상했을까요???ㅠㅠㅠ레지던트에관련된일인가.....아그리구암호닉신청여기서도가능한가요????요새잘못ㄷㅇㄹ어와서30편도오늘봤어요ㅠㅠㅠ가능하다면[짝짝]으로신청할께요ㅠㅠㅠ
9년 전
독자67
츄파츕스에용ㅋㅋㅋㅋㅋ 배쿄니 왜이렇게 귀엽고 난리ㅠㅠㅠㅠㅠㅠ(오열)ㅠㅠㅠㅠㅠ그나저나 술취했을때 똑같은말 하는것만큼 빡치는게 없는데 ....휴 귀여워서 넘어가준닼ㅋㅋㅋㅋㅋㅋㅋ 말하다가 자꼬 자기야라곸ㅋㅋㅋㅋㅋㅋ어휴 그나저나 뭐때문에 속상할까 백현이ㅠㅜㅜㅜㅜ?? 요새 백현이가 힘들어보여서 안쓰럽네여ㅠㅠ .....그나저나 ㅈ이번주 목요일이 모의고산데....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칠 수 있겠쪄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갈께용 알라뷰 작까님๑•ิ.•ั๑
9년 전
꼬잉또오잉
헐..표정 짱귀..ㅠㅠ♥ 이번주목요일이에요? 모의고사가..? 아 나의동생..답없는 제 동생님도 목요일에 모평을치고오겠네요..ㅎㅎ..동생의성적표가두렵습니다ㅠ. ㅠ
9년 전
독자68
휴..백현이 속상한 일이 뭐였을까여?계속 자기야라고만 말하구 뭐가속상한지 말고안해주고ㅠㅠㅠㅠ무슨일있었길래ㅠㅠㅠㅠㅠ다음호ㅏ에선 볼수있는곤가여?
9년 전
독자69
변골반)으아ㅏ아러ㅏ어ㅏㅇ러ㅏ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귀요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겁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흑.......ㅠ_ㅠ.......너니까귀여운거ㅑㅇ..너니까...술취해서저러면..하..개빡...ㅋ....아귀엽다그래도ㅠㅠㅠ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험이이틀앞으로다가왔습니다. 거지같은우리학교는 ㅅㅣ험기간도 거지같죠. 하지만 나레기는 공부를..하..됐습니다..ㅋ...백현이는오늘또 무슨 안좋은일이있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아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열)ㅠㅠㅠㅠㅠ또 혼이났나ㅠㅠㅠㅠㅠㅠㅠㅠ착한백현이가왜혼이났나ㅠㅠㅠㅠㅠㅠㅠ흐ㅓ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혼내지마실게여교수님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궁금하다궁금해!!!!!!!!다음편이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ㅋ....하아....뽀뽀하자마자살아나다니.....변배켠...너..이뇨쏙.....흐어어ㅓㅇ어ㅓ나는왜또자다가이제깨가지고..암호닉보다가모카빵이보여서!!!!!!!!!!!!...모카빵이먹고싶은새벽이네여....이따사먹으러가야지..가야지....ㅋ흐ㅡㄱ...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열공하세여..시험기간이니까여..자주안와도 봐줌..(내가뭐라고봐주고말고를..)그럼이만!!!
9년 전
꼬잉또오잉
ㅋㅋㄱㄲ자주안와도봐줌ㅋㅋㄱㅋㄱㄱㅋㄱㅋ관대하신 ★독자느님★ 제가..어떻게..굽..신..사실 저 지금 3개 ㆍ에프위기에 처해있음요ㅋㅋㄱㅋㅋㅋㅋㅋ핰ㅋㅋㄱㅋㄱㅋㄱㅋ나레기ㅋㅋㅋㄱㄱ엄맠ㅋㄱㄱ구ㅜㅜㅜㅜㅜ엄마ㅜㅜㅜㅜ등록금ㅜㅜㅜㅜㅜㅡㅠ 일단 일학기를무사히넘기고돌아오겠쭘당..
9년 전
독자2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댓글맨날천날쳐울어서찾기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다음편에선 싸우겠지? 하고왔는데 안싸움ㅎ...크..이거다음에 슬프쟈나.....엉엉ㅠㅠㅠㅠㅠ테이블ㅇ데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근데마지막줠라귀엽네 변배켠.....하ㅏ아.....
9년 전
꼬잉또오잉
뵨배켠..나랑 겨론하자. 어때..
싫다구하짖마시ㅏ하

9년 전
독자213
? 이게 뭔 댓글이지? 아? 방군가?
9년 전
독자70
이웃집여자에요 보다가 잠들어버렸네요 아근데 매번볼때마다 완전 몰입 ㅜㅜㅜㅜㅜ자기야자기야하면서 존댓말하는거 너무좋아여ㅠㅠㅠ
9년 전
독자71
백현이 무슨 일 있었던 거지ㅠㅜ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그와중에 백현이 너무 귀여워여...흡.....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2
뽀!!뽀!!했!!어!!요!!!ㅠㅠㅠㅠㅠㅠ
흐허할하핳휴ㅠㅠㅠㅠ심장어택

9년 전
독자73
잉ㅇᆞㅅ엉백현아ㅠㅠㅜ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4
으왕 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무슨ㄹ이얌 ㅠㅠㅠㅠ걱정되게
9년 전
독자75
벚꽃 / 마지막에.. (ㅇㅅㅁ) 좋군요 ㅎㅎ 백현이에게 무슨 일이 있었을까요 ㅜㅜ.. 큰 일은 아니였으면 좋겠는데 ㅠㅠ 아프지마 (엉엉) 오늘 캠프가는데 아침을 달달한 작가님의 글로 시작해서 기분이 좋네요 ♥♥♥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당 ♥\(^0^*)/
9년 전
비회원51.145
뀨잉이에요 작가님.........
저번주에 일본에 있었는데 못읽은 글들이 밀려있는거에여!!!
그래서 읽겠다고.... 피곤해죽겄는데 자기전에 눈 억지로뜨고 보고 잠들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꼬잉또오잉님 덕후인가봉가....ㅋㅋㅋㅋㅋ끄어
설렘사 합니다 아좋다 아 너무좋다 아 ㅠㅠ

9년 전
독자76
바닐라라떼에요!!!! 허류ㅜㅜㅜㅜㅜㅜ 술취한것도 귀여우면 난 어쩌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독자님들 중에 의대준비생들 많으시구나...........네 저랑 하트하트 한번 하시져. (진지진지)멋져요........전 약대가고싶어서 공부하는중!!!인데!!!!으헤 우리 다들 윈윈 합시다!!!!!!!
9년 전
비회원145.29
배터리
아ㅜㅜㅜ뭔데ㅜㅜㅜ왜그래ㅜㅠ뭔일이야ㅜㅜㅜㅜㅜ

9년 전
비회원215.214
수쌤!
9년 전
비회원215.214
제 암호닉은 사심입니다.수쌤 완전 환자분들 수호할거같아요.......아...이젠 김쌤!이 나오ㅏ야하는데......김쌤,저랑 사귀어요!ㅠㅠㅠ백현아 내가 주먹날릴께ㅠㅠㅠㅠ아픟지마ㅠㅠㅠ
9년 전
독자77
변백ㅋㅋㅋㅋㅋㅋ겁나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8
으헝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설레ㅠㅠㅠㅠㅠㅠ무슨안좋은일이잇엇길래그래ㅠㅠㅠㅠㅠㅠ둘이너무잘어울리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항상잘읽고잇어요ㅠㅠㅠ다음편도기다리고잇을께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79
설렘사에요! 히히히히히 오늘도 설레는구만~~ 진짜 백현이 아파서 속상해하고 있었는데 징어가 간호해주면서 또 알콩달콩 하는 모습이 좋네욯ㅎㅎ 끝에 징어가 도둑뽀뽀 하던거 걸렸는데 다음 편에는 어떻게 될지~~ 키스로 이어질까요~~?? 히히 오늘도 잘 읽고 가요!
9년 전
독자80
ㅁㄴ큥커벨이예유ㅠㅠㅠㅠㅠ아너모쇼ㅎ다ㅠㅠㅠㅠㅠㅠㅛ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흐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술취했는데 계속 대답해주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완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는 무슨 속상한 일이 있었ㅇㄹ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술먹고 바로자면 안되는거 오늘알았어요...! 엄마한테 말해주러 가야징 !!!! 작가님 오늘도 글 잘보고갑니댱!!!!!!!!!!!!!!!!!!(__)
9년 전
독자82
와나오하너ㅏ가 설레설레서렐!!!!!!!!!!!!!!!!!!!!!!!!!!!!!!!!!!!
9년 전
독자84
이어폰이에여ㅑ 30편에 방금 신청하고왔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밷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일이있었길래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ㅠㅠㅠ 왜 이제 이글을 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좋아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86
플랑크톤회장이에요!!!!!!백현이술취해서존댓말쓰는거짱귀엽네요ㅜㅜㅜ막햇어요하는거ㅜㅜㅜㅜ마지막에웃으면서뽀뽀했냐고물어본거심작폭행수준이네요ㅜㅜ
9년 전
독자87
뽀순이예요!! 작가님.글.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ㅠㅠㅠㅠㅠㅠ 너무 보고싶었어요!!ㅋㅋㅋㅋㅋ오늘 백현이 술주정 짱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기분 진~짜 좋앗능데 작가님 글까지.올라오니 정말 하늘을 날것같아요ㅋㅋㅋㅋ!! 작가님.굳바!! 아직 안자시려낭ㅋㅋ 하시구!!!! 다음화두 기대할께요~
9년 전
독자88
ㅜㅠ 으어 ㅜㅠ 귀여워ㅜㅠ 다른 사람이 하면 오타쿠같다는 3인칭이 백현이한텐 왤케 어울리는거죠?ㅠㅠ 근데 백현이한테는 무슨일이 있었던걸까요ㅠㅜ
9년 전
독자89
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ㅋ구래 뽀뽀했다! 왜! 하면 안되냐!(당당)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0
백현이는왜술먹어도귀여운가..
인티로그인하길잘했다 신알신이뙇! 의사백현이가뙇!
백현이수액맞는데서설렘사..(눈으로땀을흘린다)
추천중복으로누를수있으면쟈까님글은추천백번누를꺼야ㅑ요ㅠㅠㅠ

9년 전
독자91
둘다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자끝나고이거보느라 시간이 벌써ㅠㅠㅠ현아 속상한거 말해줘ㅠㅠㅠㅠ
9년 전
독자92
준짱맨이에요! 으어ㅋㅋㅋ 진짜 끝까지 말은안해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4
들레에요ㅠㅠㅠㅠ하진짜ㅠㅠㅠㅠㅠㅠ이글만나오기를맨날맨날기다려요ㅠㅠㅠㅠㅠㅠ요즘에모의고사준비하고기말준비하다보니깐제땨제때못봣는데지금이라도이렇게봐서완전좋아요ㅠㅠㅠㅠㅠㅠ사진하나없는데이렇게빙의잘되고ㅠㅠㅠㅠㅠㅠㅠ음성지원되고막상상가요ㅠㅠㅠ작가님짱짱...
9년 전
비회원213.63
작가님 동동이에요 ㅠㅠ 저는 내일부터 기말고사라서 지금까지 잠 못들고잇ㅇ네요!!! 세륜 보건계열...생물...히ㅏㅣ.....오늘 짱짤 설레요!! ㅜㅠㅎㅎ
9년 전
독자95
ㅜㅜㅜ백현이는 도대체 왜 힘든건가요ㅈ??매우궁금하네요ㅜㅜ작가님 항상 화이팅입니다!!
9년 전
독자96
햇어요ㅎ.. 아이ㅋㄱㅋㅋ우리큥이 귀엽기도하지 근데진차힘들어보여 큥아ㅠㅠ
9년 전
독자97
보시엔! 으어 오늘도 조쿠나... 여기는 깨가 쏟아지는구나.. 큐울...♡ 으으으 예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ㄴ오늘도 좋네요! 저는 내일부터 기말인데...ㅎ...망해써여...하나도안해놓고 이러고있답니다^^... 의대준비생이 많다니 으아니! 다들 공부 잘하시나ㅏ부담...(쭈굴) 술먹어서 몽몽이된 귀여운 배겨니와 여주인공 잘 보고 갑니다!
9년 전
독자98
암호닉신청해도되죠?ㅠㅠㅠ[앙~대여]로해주세요ㅠㅜㅜㅜㅜ아진짜잘읽고있어요ㅠㅠㅜ정주ㅙ왰쟈냐여ㅠㅠㅠㅠㅠㅠ신알신도하고가용♡♡
9년 전
독자99
백현이 너무 귀엽네요ㅋㅋ 그나저나 무슨일이 있었길래 백현이가 속상했을까요?ㅠㅠ
9년 전
독자100
아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끝 둘다사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같은의사보고싶네
9년 전
독자101
ㅠㅠㅠㅠ나도꼭의사될꺼야!!!ㅠㅠ공부해야지!!열공하러갑니다작가님글덕분에잘녀고했던거정신차렸네요!!감사합니당
9년 전
꼬잉또오잉
저도 오늘은 전공책을..좀..펴..볼..^^..
9년 전
독자102
아으 귀엽고 설레고 다해먹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다 ㅠㅠㅠㅠ잘보고가요 ㅠㅍㅍ
9년 전
독자103
으으아야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4
댓단게...사라졌....흑.....ㅠㅠㅠ방금 암호닉 신청한 뀨뿌에엿☆ 저는 백현이 술먹는거 적극찬성함다 많이 먹여주세여 ㅋㅋㅋㅋ 작가님이 글올리길 기다려야겠어여 이제ㅜㅠㅠ 빨리오셔서 제심장폭행좀 해주세여 라고 했는데ㅠㅠ엉엉
9년 전
독자105
초코송이 왔습니다
변백현 이렇게 설레도 되는건가요?ㅜㅜ
수액 놓아주러갔는데 깨서 자기가 맥 잡아주는데서 혼딱 반햇어요ㅜㅜ 멋있는 변인턴

9년 전
독자106
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뭐가 그렇게 속상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 귀염둥이ㅠㅠㅠㅠ 술버릇까지 귀여워ㅠㅠㅠㅠㅠ 작가님 잘보고있어요 화이팅~~
9년 전
비회원142.203
쇼쇼예요!!이번편도달달달달 짱좋네요 그그술마시고 똑바로잔다는게위혐한거..작가님글통해 처음알았네요ㅋㅋㅋ유용한글이예용♥
9년 전
비회원60.191
냐냐냐에여! 백현이 좀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아 저 당분간 못 올거같아요ㅜㅜ 기말고사라...공부를 하느라..........후........공부하고 기말 잘 치고 올게요...............그동안 의사백현이 안뇽.....
9년 전
독자108
지뚜에여ㅠㅠㅠㅠㅠㅠ변백ㅜㅠㅠㅠㅠㅠ짱귀여워ㅓㅠㅠㅠㅠㅠㅠ드디어암호닉달ㄹ고댓글써봐요ㅠㅠㅠ항상그냥댓글만달았는데ㅠㅠㅠ영광이에여ㅠㅠㅠㅠㅠㅠ아아ㅠㅠㅠㅠ변백현ㅠㅠㅠㅠ뽀뽀해주고싶닿ㅎㅎ
9년 전
독자109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설레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12.68
애봉이
와 저 바보인증..이글 올라온날 봤었는데 암호닉 신청한것도 까먹고 암호닉에 저있는것도 확인못하고...심지어 암호닉 펼쳐봤는데도 제가 있는줄 몰랐어요..아 갑자기 혼란스럽네요..헷갈리네..그나저나 우리 백현이..멋있네요 징어생각해주는건역시 백현이밖에 없죠.요즘따라 왜이렇게 연애가 하고싶은건지 하하하 연애세포가 애정을 갈구하고있어요..

9년 전
독자110
의사백현이썰은 항상 설레임이가득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아 어쩜이렇게 설렐수가있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대박
9년 전
독자111
백현이 너무 귀여워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애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2
그래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입에 뽀뽀했어 도둑고양이처럼ㅠㅠㅠㅠ후회는 놉 그니까 덥쳐ㅠㅠㅠㅠ빨리 위험해 지라고ㅠㅠㅠㅠ아니아니 아직 이 단계는 아닌것같다 후 진정. 됐고 왜때문에 화냈는지 빨리 알려주렴 큥아..네가 그렇게 귀엽게 말피할수록 더 알고싶어지잖아..누가 우리 큥이 이렇게 힘들게 했어..
9년 전
독자113
허거덕이에여ㅠㅠㅠㅠ저도 시험 끝니고 이제 들어왓네여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짱짱ㅜㅠㅠㅜㅠㅠ다음편이 기대ㅡ되네어ㅠㅠㅠㅠㅠ다음편보러가옹
9년 전
독자114
ㅜㅠㅠㅠㅠㅠㅠ작가님넘재밌아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5
오늘 무슨 속상한일이잇엇길래 저렇게 취할만큼 술을 멕엿을까요ㅠㅠㅠㅠㅠ 백현이가 더이상 힘들지않았으면좋겠어요ㅠㅠㅠ 아직 인턴인데ㅠㅠㅠ
9년 전
독자116
터흐ㅜ유ㅠㅜㅜㅠㅠㅜㅜㅜㅠㅠ무슨 신혼부부같아요ㅜㅠㅠㅠㅠㅜㅜㅜㅠ왜때무네....제 눈에서는 물이....☆★ㅎㅎㅎㅎㅎㅇ아 ㅂㅇ보기너무좋아요ㅜㅠㅠㅠㅜㅠㅠㅠㅠㅜ그래ㅜㅜㅠ싸우지말라고ㅜㅠㅠㅠㅠㅜㅠ얼마나 보기좋으니ㅜㅠㅠㅠ!!!귀여워라.....!이쁜커플이야...ㅎㅎㅎ글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1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깨가쏟아지네요 아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깅야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9
ㅠㅠㅠㅠ애기힘들었구나ㅠㅠㅠㅠㅠㅠ5959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0
술이 들어간 백현이는 조금... 아니 많이... 아니 엄청 많이 귀여웠다고 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변백혀뉴ㅠㅠㅠㅠㅠ규ㅣ여워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2
으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레... 매일 깨가 쏟아지네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3
아주우깨냄새가솔솔..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취해서존댓말하는거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4
아......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5
뭔일이길래 말을 안해줘ㅠㅠㅠㅠ 궁금하다ㅠㅠ 그러니 다음편 보러 ㅎㅎ
9년 전
독자126
구ㅏ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앩을수록 좋구나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7
으아ㅠㅠㅠㅠㅠㅠ진짜ㅜ너무 달달하고 살래요ㅜㅜㅜㅜㅜ근데 백현이 속상한 일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8
뒈에에박 설렌다 오랜만에보니깐ㅎㅎ
9년 전
독자129
백징커플 이뻐죽겟어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내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으아니ㅛㅋㅋㅋㅋㅋㅋㅋㅋㅋ변탴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1
흐으아어ㅓ어어억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백현이는 술 취해도 귀엽네요ㅠ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3
하....백현아ㅠㅡㅜㅜㅜㅜㅜㅜ작가니무ㅜㅜㅜㅜㅜㅜ읽다보면 의사 간호사 쌤들이너무 멋져보여여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ㅠㅜㅜㅜㅜㅜ백현이ㅜㅜㅜㅜㅜㅜ완전죠아요ㅠㅜㅜㅡㅜㅜㅜ
9년 전
독자134
진짜ㅠㅠㅜ존댓말ㅠㅠ녹음진짜....후하
9년 전
독자135
아이참 부끄럽다 일부러 그런것일까 백현이...ㅋㅋㅋ
9년 전
독자136
아달달해여ㅠㅠㅠㅠㅠ우럭ㅠㅠㅠㅠ백현이가 백현이뭐했어요~ 하는거너무귀여워여ㅠㅠㅠ으ㅠㅠㅠ
9년 전
독자137
ㅜㅜㅜㅜㅜㅜㅜ백현이 속상한일ㅜㅜㅜㅜㅜ내가 다속사왜요ㅜㅜㅜ정주행중인데ㅜㅜㅜㅜ어휴ㅜㅜㅜ
9년 전
독자138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이거너무젛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죽게ㅛ자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어흐규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무슨일이있길래속상하다고하는거니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0
어후ㅠㅠㅠㅠㅠㅠㅠㅠ미쳣다ㅠㅠㅠㅠㅠ술마시면 저렇게 귀여워지다니 맨날 술만먹여야할기세네옇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42
느아느ㅏㅇ,나아ㅡ안으ㅏ으으으나나ㅡ아아능아배큐니니니니ㅏ으나나으나나아귀영워어카왕이ㅣ이이이이이스고이잉
9년 전
독자143
백현이귀여워..내품으로채가고싶다ㅎㅎㅎㅎㅎㅠㅠ무슨일인지듣고싶은데 답답..
9년 전
독자144
백현이입에뽀뽀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ㅜㅜㅜ
9년 전
독자14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배캬니ㅜ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6
아 술먹고 곧게누워자면 안되는군요...오오 그렇구나..물론 저는 미자입니다ㅋㅋㅋㅋㅋㅋ술 안마셔요ㅋㄲㅋㅋ백현이가 좋아요....빙의글의 힘이란...☆
9년 전
독자147
하ㅡㅜㅜㅠㅜㅡㅜㅠㅜㅠㅜㅠ진짜너무조화요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ㅜ
9년 전
독자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안 취한거 아니죠 설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해지네요.. 술먹고 똑바로 자면 안된단것도 배웠네요..
9년 전
독자149
흐어어어어억 순간 핥어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친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0
꺄아아♡♡♡♡♡변태가아니야정상인거야ㅎㄴㅅ
9년 전
독자151
ㅠㅠㅠㅠ 속상한 일이 뭐였을까요ㅠㅠㅠㅠㅠ 안쓰럽네요..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존댓말은 왜이리 설레는지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2
백혀니왜 안좋은일이뭐가있스까!!!!!ㅠㅠㅠㅠㅠㅠㅇ술취하니까너무귀엽자냐ㅠㅠㅠㅠㅠ내꺼하자!!!!!!!!알콩달콩
9년 전
독자153
ㅠㅠㅜㅜㅠㅠㅜㅜ예쁘다 애기애기해
9년 전
독자154
으악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5
으허.... 와 헐 저런 설레는 짓 어디서 배워왔데요?ㅜㅠㅠ
9년 전
독자156
ㅠㅠㅠㅠㅠㅠ헐 무슨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변백현아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7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8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ㅂ뽑뽀ㅠㅠㅠㅠㅠㅠㅠ흐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슨일이있었던거야...ㅠㅅㅠ
9년 전
독자159
저세상가요 에서 빵터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술취한거 텐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0
백현이 술취하니깐 엄청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계속 자기야라니ㅠㅠㅠㅠㅅ설레죽겄구만 ㅠㅠㅠㅠㅠ무슨 속상한일이 있길래ㅠㅠㅠ
9년 전
독자16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변백현술취하니까왜이렇게귀여워요..
9년 전
독자162
어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요ㅠㅠㅠㅠㅠㅠ무진자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3
뽀뽀해쪄요뽀뽀 겁나조타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혀느ㅠㅜㅜㅜ
9년 전
독자164
좋네요ㅠㅠㅠㅠ♥무슨일이 있었는지 너무 궁금한건 안비밀
9년 전
독자165
ㅠㅠ뭐가속상해서그래 ㅠㅠㅠㅜ
9년 전
독자1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진짜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7
현이 속상하지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9
배켜나ㅠㅠㅜㅠㅠㅠ오늘은이렇게불러야할거같아요ㅠㅜㅜㅜㅜㅜㅠ완전꾸욥!!!!!!ㅠㅠㅠㅜㅜㅜㅜㅠ마지막은 심쿵...인데 왤케귀엽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0
ㅠㅜㅠㅠㅜㅠㅠㅜ헐ㅠ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백현아ㅠㅠㅜㅜㅠㅜㅜ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ㅠㅜ
9년 전
독자171
으어어엉술주정하는것도 귀여워여ㅠㅠㅠㅠ백현이술 마셨어여ㅠㅠㅠ?
9년 전
독자172
헐심장어택..................마지막 심쿵...
9년 전
독자173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174
하...전변백현 술먹고 저럴때가좋아요...안좋은일은뭐지ㅜ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진짜귀여워유ㅠㅠㅠ
9년 전
독자175
백현이속상한일이뭐였을까요 뽀뽀하면서풀어앗
9년 전
독자176
ㅠㅠㅜㅠㅠㅠㅠ아나ㅠㅠㅠ귀여워죽을꺼같애ㅠㅜㅜㅠㅜㅠㅜㅜㅠ
9년 전
독자177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 취한고였어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8
짱잼이에요진짜ㅜㅜㅜㅜㅜㅜㅜㅜ나잘수없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9
ㅎㅎㅎㅎㅎㅎ설레구나ㅎㅎㅎㅎ
9년 전
독자180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찌귀엽다
9년 전
독자182
술취한것도 설레 그냥 존재 자체만으로도 설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능글 다정 변백현ㅠㅠ
9년 전
독자183
아ㅠㅠㅠㅠㅠ백현이진짜 귀엽다ㅠㅠㅠㅠㅠㅠ술 버릇도 저렇게 귀여워서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4
와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5
마지막에 백현이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백현이 무슨일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술을 많이 마셔쪄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6
헐짱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취향저격해도 되는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7
진짜 꿀귀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한테 심장폭행 당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무슨 일 때문에 저렇게 술을 많이 마신건지 걱정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8
오구오구ㅠㅠㅠ왜 힘들까 우리 백현이 ㅠㅠㅠ
9년 전
독자189
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우ㅠㅠㅠㅠㅠㅠ배ㅐ켜나ㅠㅠㅠㅠㅠㅠㅠ으교ㅓㄹㄹㄹ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0
아 속상한일이 뭘까요.. ㅠㅠㅠㅠㅠㅠ 얼마나 속상햇길래ㅠㅠㅠ 다음편에는 나오겟죠..? 지금 이거 정주행하느라 잠을... 포기햇어요.... ㅎㅎ... 그래도 후회없어요ㅠㅠㅠ 진짜 최고ㅠㅠㅠ
9년 전
독자191
ㅐ하...나도 의사하고싶따.........내성적우째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용작가님♥
9년 전
독자192
말끝늘리는것도좋고자기야거리는것도좋고3인칭쓰면서애교피우는것도좋아죽겠네진짜..하
9년 전
독자193
어어어엉ㅜㅠㅜㅜㅠ백현아ㅜㅜ뽀뽀ㅠㅠㅜㅜㅠㅠㅠ아이뻐라왜속상해ㅜㅠㅜ속상해하지마ㅠㅠㅜ이뻐죽깄저ㅠㅠ
9년 전
독자194
으아 존댓말 짱설레ㅠㅠㅠㅠㅠ술먹으니깐 완전애기네애기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5
술주정봐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6
술주정봐 ㅠㅠㅠㅠㅠㅠㅠ자기야 자기야 하는데 귀여워 죽겠다 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 ㅠㅠㅠㅠ 진짜 술주정까지.저렇게 귀엽냐 ㅠㅠㅠ
9년 전
독자197
아 진짜 미친 변백현 왜캐기여움 ㅠㅠㅠㅠㅠ아
9년 전
독자198
으으 귀여워ㅠㅠㅠ 근데백현이한테뭔일있었던걸까여?ㅠㅠㅠㅠ힘들지마ㅠㅠ
9년 전
독자199
완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0
주사가 저렇게 귀여울수가ㅜㅜㅜㅜㅜ씹덕이다ㅜㅜㅜㅜㅜㅜㅜ 거기다가 존댓말까지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1
아 술주정 진짜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계속 자기아 자기야아 ㅜㅜㅜ 말꼬리 늘리는거 진짜 귀엽당 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쿠의 마음을 저격!!! 탕야!!!!!!!
9년 전
독자202
으아닛너무기여워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3
으허 설렘사......☆★악 민짜 죽겠어요어우래우아우니뉴이야랠으니
9년 전
독자204
아ㅠㅠㅠㅠㅠ술주정도귀여워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5
헐...존댓말 너무 설레여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무슨 속상한 일이 있길래..
9년 전
독자206
으어어엉술주저유ㅠㅠㅠㅠ귀여워 ./ ..어떻게 저런것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7
아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 서로서로 애기 대하듯이 존댓말하는거 짱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무슨 속상한일있었을까ㅠㅠㅜㅜㅠㅠㅜ
9년 전
독자209
하ㅜㅜㅜㅜㅜㅜㅜ어쩜 귀여울수가 있어요우우ㅜㅜㅜ
9년 전
독자210
진짜 나도 의사 한번 해볼까..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1
으아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14
귀야워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215
으아 ㅠㅜㅜㅜㅜㅜ 애기다 애기 3인칭쓰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래 백현이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6
으아아아아아 백현이 속샅한일ㅇㄴ 묻ㄴㄹ까ㅠㅠㅡㄷ왜ㅠㅠㅠㅠ으이유ㅠ자록긔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7
후.. 백현ㄴ.. 백현아.. 백현아..... 왜그렇게 귀여운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눈에서는 눙무리 흘러내리는게 아니야.. 정말이야.. 사실이야..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8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술취한것도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9
진짜아가아가하다ㅠㅠㅠㅠㅠ도대체누가28살이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0
술주정봐ㅠㅠㅠㅠ겁나귀여워...
9년 전
독자221
ㅠㅠㅠㅠㅠㅠ으궁 ㅠㅠㅜㅜ 술 먹이면 안 되겠다.... 이렇게 귀여우니ㅁ까... 귀여운 건 나만 봐야지.....
9년 전
독자222
하..내..내심장좀..ㅜㅜㅜㅜㅜ주워주세여 바닥에떨어짐 ㅜㅜㅜㅜㅜ흡..설레ㅜㅜㅜㅜ달달해ㅜㅜ
9년 전
독자223
설레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4
술주정 하는것도 귀여워ㅠㅠㅠ백현이래ㅠㅠㅋㅋㅋㅋㅋㅋ우쭈쭈 오구오구 해 주고 싶네요ㅋㅋ
9년 전
독자225
으아아아존대ㅠㅠ설렌다ㅠㅜㅜㅠㅜㅜㅠㅜㅜㅜㅠㅜㅡㅠ
9년 전
독자226
ㅠㅠㅠㅠㅠㅠㅠㅠ헉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7
존댓말ㅠㅠㅠㅠㅠ귀엽기도 한데 진짜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술주정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독자228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귀엽자나....
9년 전
독자229
아ㅜㅜㅜㅠ뭔데ㅜㅜㅜㅜㅜ왜 술마시고 더 귀여워 지는건데ㅜㅜㅜㅜ사람 설레게ㅜㅜㅜㅜ
9년 전
독자230
심쿵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ㅍ
9년 전
독자231
머야애야ㅑ야ㅑ안자썻!!!!??!?!??????
아하아아아러하라ㅜ하나아으으으ㅏㅇ설레라아으ㅜ하나으

9년 전
독자232
우리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이렇게 아기아기해ㅠㅠㅠㅠㅠㅠ퓨ㅠㅍ
9년 전
독자233
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4
ㅇㄴ퓨ㅠㅠㅠㅠㅠㅜㅡㅜㅜㅜㅜ술주정이 저래 귀여우면 또 어쩌잔거야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5
어ㅜㅜㅜㅜㅜㅜ뽀뽀했어ㅜㅜㅜㅜㅜ마지막 존댓말 뭔데 설레냐ㅜㅜㅜ
9년 전
독자236
일부러 취한척한거야.....그런거야.....나 설레이게 왜이래....
9년 전
독자237
아가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9
아애기야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240
미쳤어.....이건뭐지...오늘꺼대밧이다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41
네!!!!!! 했어여ㅜㅜㅜㅡㅜㅜㅜ 으억 저 설레쥬금ㅋㅜㅜㅜ
9년 전
독자242
ㅠㅠㅠㅠ작가님 이렇게 존댓말 설레게 하기 있기 없기? 좋아 죽겠다ㅠㅠㅠ
9년 전
독자243
힛ㅋㅋㅋㅋㅋ변태 ㅋㅋㅋㅋ 안잤어 변백현 ㅠㅠ
9년 전
독자244
백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 무슨 일이 있는 고야?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백ㅎㅕㄴ아 힘들지마ㅜㅜㅜ
9년 전
독자24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큥이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왜속상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뉴가그랬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6
와 이건진짜댓글안달수가없다ㅠㅜㅠㅠㅠㅠ백현이 존댓말도 진짜설레주금이고 여주가 뽀뽀!!!ㅃᆢ!!!!뽀!????!!!!!!해써ㅠㅠㅠㅡ엉어유ㅠㅠㅜㅠㅠㅜ백현이ㅡㅠㅠㅜㅠㅜㅜㅡ작ㄴ가님진짜너무잘보고있어요ㅠㅠ♡♡ 독방에서 의사변백현하는이ㅣ유가있는듯여ㅠㅠ어휴사랑해여 정주행계속갑니다~
9년 전
독자247
존댓말이라니이이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8
아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댓말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9
허러러러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먹 뭐야ㅠㅠㅠㅠㅠㅠ 네뽀뽀했어여ㅠㅠㅠㅜㅜㅠㅠㅜㅜㅠㅠ
9년 전
독자250
아대박 ㅠㅠㅠ진짜백현이너무귀여움 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1
아귀여워ㅠㅠㅠㅠㅠ속상인일이뭐니ㅠㅠ
9년 전
독자252
무슨속상한일이있었어 오구ㅠㅠㅠ
9년 전
독자253
존댓말ㅜㅠㅠㅠㅠㅠㅠ취저다진짜 ㅠㅠㅠㅠ아ㅜㅠㅠ진짜ㅠ
9년 전
독자254
아변백현 맨날술먹어라ㅠㅠㅠㅠ웰케귀여워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ㅜㅠㅠㅠㅠ쥬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5
무슨ㄴ일이있길래ㅠㅠㅠㅠㅠㅠ백현이가 술을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6
흐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7
짱!귀!여!워!와이ㅡㄱ!!!!귀여워그냥아오너무귀여워요!!!!!
9년 전
독자2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세상간다고 존댓말하는게 너무웃겨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ㄹㅔㅁ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0
하ㅠㅜ3인칭이라니!!!!너무 귀엽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61
으엉!!!!!! 설레!!!!!!으엉!!!!!!! 백현이한테 무슨일이 있었던건지 궁금해요
9년 전
독자262
허윽..ㅠㅠㅜㅠㅠㅠ 뽀뽀했어요..ㅠㅠㅠㅠㅠ술주정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3
세상에 너무 설레는 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너무 사랑합니다 이렇게 좋은 글 써주시면 저 죽어요.. 하 심쿵
9년 전
독자264
자기야아.....자기야아........(댓글달다가 심장마비ㅣ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 ㅇ왜때문에 술주정도 백현이스러우ㅜㅝ
9년 전
독자265
흐아...뽀뽀해써여...♡♡♡♡♡♡
9년 전
독자26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백혀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7
눼!!!!!!!!ㅠㅠ네!!!!!!뽀뽀했어요ㅠㅜㅡㅜ으어억
9년 전
독자268
현이카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설레쟈나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6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0
응! 더해줄까? ㅜㅠ짱귀여워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1
오 애봉이가 이때부터 있있네요...신기하다...
9년 전
독자272
하...너무귀여운거아니에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왕전기여유ㅓ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73
하.....술취할때 존댓말하는거 설렌당...ㅎㅎㅎ이런 남친 있으면 하루하루 심장폭행당해서 어떡함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4
네ㅠㅜㅠㅠㅜㅜㅜㅠㅠ뽀뽀했어요ㅠㅠㅠㅠㅠㅠㅜㅠ내가 죄인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
9년 전
독자275
아진짜 막 속에서 간질간질하고 울렁을렁하고 진짜 설렘사할거같아 진마 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6
으으 존대 너무 설레요 8ㅅ8
술먹은 백현이도 보기 좋네요 히히

9년 전
독자277
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속상한일이뭘까ㅠㅠㅠ백현아 속상하지마ㅠㅠㅠㅠㅠ그나저나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8
으아ㅜㅜㅜㅜㅜ술주정이 뭔데 귀여울까요???ㅠㅠㅜㅜㅜ백현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9
으아술주정완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0
나도 저런 술주정...ㅋ....받아줄수잇는데..
9년 전
독자281
작가님 혹시 의대생 이세요...?(두근) 상식적인 단어 많이 아시는거 보면 ㄱㅡ런긔 같은뎅
9년 전
독자282
변백허·닞ㄴ짜너무좋아요ㅜㅜㅜㅜㅡ저세상가욕ㄱㄱㄱㄱㄱ깨알웃깅
9년 전
독자283
아진짜... 백현이 왜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취하니까 더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4
느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앙어ㅜ유ㅠㅠㅠㅠㅠㅠ미친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5
ㄹ응ㅠㅠㅠㅠ응 ㅠㅠㅠㅠㅠ네ㅠㅠㅠㅠㅠㅠ뿹ㅂ버했어ㅠㅠㅠ
9년 전
독자286
뭐였지.... 다시보는데도 무슨일이었눈지 기억 1도 안나여...ㅠㅠㅠ근데 백현이 진짜 귀여브댜ㅠㅠㅠㅠㅠㅠ 저같아도 앞에서 백현이가 자고있으면 뽀뽀하고싶을거같은...ㅎㅎㅎㅎ 뽀뽀하고 감옥가겠습니다...
9년 전
독자287
술먹으니까 말투 봐ㅠㅠ완전애긴데요?ㅠㅠㅠ아너무귀여워ㅠㅠ여기서뚝끊으시다니!@ 하지만 전 괜찮아요 미래인이니까요^.^!@
9년 전
독자288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9
하 변백현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설레진짜ㅠㅠㅠㅠㅠㅠ존댓말대박
8년 전
독자290
변백현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1
세아ㅓ멉즈주ㅜ우으므ㅡㅈㅈ..세상에.. ㄷ존대라니.. 뽀뽀했어요?ㅓ어마바바느 세상에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2
5959 현이 취해서 웅얼웅얼하고 존댓말 하는거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3
자기얌자기야 하는거 진짜 귀요워.....
8년 전
독자295
귀여운거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뽀뽀해써요?ㅠㅠ
8년 전
독자296
어구 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7
헐ㄹ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응내가뽀뽀했어요^^ㅎㅎㅎㅎㅎㅎㅎ휴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8
앜ㅋㅋㅋ애기야...진짜 애기냐 변백현?ㅠㅠ뭔디 오ㅔ 술취한 모습에 설레..
8년 전
독자299
배켜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ㅠㅠㅠㅠㅠ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0
아백현아ㅠㅠㅠㅠㅠ규ㅣ여워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1
꺄아ㅏ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ㅇ아ㅏ 내 심장!!!!!!!!ㄴ...내 심장!!!!!!!!! 후하...후하.. 진정하자....진정이 안되!!!!!끄아아아앙아ㅏ아앙앙 아 설렘사로 죽을것 같다 진짜
8년 전
독자302
진짜 술마시니까 애기애기하다ㅠㅠ
8년 전
독자303
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했어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4
말랑이ㅠ ㅠㅠㅠㅠㅠㅠ액이ㅠㅠㅠ
8년 전
독자305
아ㅠㅠㅠㅠ변백혀뉴ㅠㅠㅠㅠ무슨일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왜말안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6
끄아ㅠㅠㅠㅠㅠㅜㅠㅜㅜ백혀니 너무귀여운거아니에요ㅠㅜㅠㅜ????
8년 전
독자307
의대합격기원빵빵
8년 전
독자30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ㅠㅠ토닥토닥
8년 전
독자309
헐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 뽀뽀했져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0
백현아ㅠㅠ 으엉 ㅠㅠ 아가ㅠㅠㅠ 너무 설렌다..ㅠㅠㅠ귀여워ㅠㅠㅠ 뽀뽀했어요ㅠㅠㅠ 설레요ㅠㅠ
8년 전
독자311
어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널 보면 내가 죄인이된거같아..
8년 전
독자312
현아ㅠㅠㅠ 현이 왜케 귀엽냐 ㅠㅠㅠ
8년 전
독자313
주정도귀어워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4
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 같다ㅠㅠㅠㅠㅠㅠ귀여워
8년 전
독자315
귀여워ㅠㅜㅠㅜ
8년 전
독자316
샄ㅋㅋㄱㅋㅋㅋㅋㄱ기엽다진짜
8년 전
독자317
끄흡 ㅜㅜㅜㅜㅜㅜ애기ㅜㅜㅜㅜㅜㅜ넘 귀여오ㅠㅠㅠ
7년 전
독자318
아 뽀뽀했데ㅠㅠㅠㅠ 누가 괴롭혔어ㅠㅠ 내가 다 처리할께ㅠㅠ(?)
6년 전
비회원14.229
3인칭...♡
5년 전
독자319
끼야야야양 미챴어요!!!!! 넘 귀엽다ㅠㅠㅠ
5년 전
독자320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독자321
책갈피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