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XOXOEXO 전체글ll조회 4185l
할룽 독자들~? 저번편 읽고 밤늦게 돌아다니면 안되겠다는 생각들 했지?!! 했을거라고 믿음!!!!!        

오늘...(씨익)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사냥을 가져옴!!!!!!타킷은 바로!!!!!!!!!!!!!!        

        

        

화창한 주말 아침에 눈을 뜨고 1층으로 내려가니        

        

"어뽜아아~~"        

        

...........        

뭐야...아무도 엄슴...?        

        

"어뽜들!!!!!!!!!!!!!!!!"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이 찌발ㅜㅜㅜㅜㅜㅜㅜㅜ배고픈데 왜 아무도 없냐거ㅠㅜㅜㅜㅜㅜㅜㅜ헝헝ㅇㅜㅜㅜㅜㅜㅜㅜㅜ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하으엄...아침부터 돼지 멱따는 소리 내지마. 시끄러워서 잠을 잘 수가 없네"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우리 데후니 집에 있었구나~ 근데 왜 하필 12명중에 너니?ㅎㅎㅎㅎㅎㅎ넌 좀 나가라 제발        

        

"넌 왜 집에 있음?"        

"뭔 개소리야 형들은?"        

"없으니까 내가 찾고 있지"        

"아 배고픈데.."        

        

ㅇㅇ맞음 우리가 아침부터 오빠들을 찾는 이유는 단 하나!!!!!!! 쏘쏘 헝그리 데쓰네~~~        

        

"야ㅜㅜㅜ배고파"        

"아 나도.. 뭐 좀 사와바"        

"시룬뒤?"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내가 딴 사람도 아니고 왜 니 말을 들어야 하는 거죠?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돈 줄테니까 한번만 갔다와. 잔돈 니 해도 돼"        

        

"얼마 가지고 있는데?"        

"5만원"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세훈아 누나 장 보고 올테니까 잠시만 누나 사랑 좀 먹고있어ㅎㅎㅎㅎ누나 금방 갔다올게~"        

        

난 오세훈에게서 5만원을 뜯은 채 마트에 들려 떡볶이 재료를 고르기 시작했어.         

        

"봄 바람 휘날리며~"        

        

만두 마시땋ㅎㅎㅎㅎㅎㅎㅎㅎ어느 새 카트를 끌고 만두 시식코너에 도착해 먹고있는데 직원 아주머니가 뿌듯한 미소로 쳐다봤어.        

        

"어휴~젊은 처자가 어쩜 이리 잘 먹어?"        

"제가 원래 좀 먹성이 좋아요 아주머니ㅎㅎㅎ"        

"아유 새색시가 참 곱네~ 아침부터 신랑 밥해주려고 온거여~?"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ㅈ..잠시만요..아주머니..? 새색시..? 신랑..? 오세훈=신랑?!!!!!!!! 절대 네버!!!!!!!!!!!!! 아니 그건 그렇고 제 얼굴이 이미 결혼 한 사람 얼굴이란 소리에요?!!!!!!        

        

"아유 임신도 했네~! 아직 배가 조금 튀어 나온 걸 보니까 한 지 얼마 안됬나봐 호호호"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아주머니께 죄송하지만 이건 또 무슨 dog소리..?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어떻게 이런 잘록한 허리와!!!! 쏙- 들어가 있는 배보고 그런 망측한 소리를 할 수 있죠?!!        

우울한 표정으로 배를 내려다 보니.....        

그래...노답이구나...허허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잘먹었습니다..아주머니..한바퀴 돌고 올게요.."        

        

"으응..? 그려그려 돌고와잉~"        

        

아마 제가 다신 여기 오는 일은 없을 거에요....        

        

장을 다보고 집으로 돌아가는데...        

왠 남녀가 손을 잡고 걷고있는게 아닌가?!!!!!        

안그래도 짜증나는데 커플보니까 더 짜증나!!!!!!그런데...자세히 보니...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서얼마 김종대~~~?!!!!!!!종대~~~?!!!!!!        

        

......ㅎ할렐루야 지금 기분도 안좋은데 잘됬구나        

        

"쟈기야앙~~~"        

        

봉지를 휘두르며 콧소리를 방출하면서 종대에게로 갓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어? 00이? 뭐야ㅋㅋㅋㅋㅋㅋ"        

        

"댜기야 이 여자 누구얌~?"        

"왜..왜이래..?"        

"쟈기 아침 먹으러 우리 집 가자 응? 내가 우리 여보야 해주려고 장 보고 왔엉~"        

"ㅋㅋㅋㅋㅋㅋㅋ"        

        

아니...이게 무슨 상황임? 갑자기 그 여자가 웃기 시작하는거 아니겟슴?!!!!!        

        

".ㅇ..왜웃으세요..?"        

"ㅋㅋㅋㅋㅋ야 김종댘ㅋㅋㅋㅋㅋ니 동생 진짜 귀여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나니..? 방금 혹시 동생이라고 하엿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00아 인사해 오빠 여자친구야"        

        

"..아..안녕하세요..."        

"안녕! 사진으로 많이 뵜어~ 너 진짜 귀엽다ㅋㅋㅋㅋㅋ"        

        

이런...이미 나의 사진을 본거임..?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썅ㅜㅜㅜㅜㅜㅜㅜ사냥 실패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준면이 오빠처럼 울거임ㅠㅜㅜㅜㅜ뚜쒸뚜쒸!!!ㅜㅜㅜㅜ        

        

"00아 가자 오빠가 집 데려다 줄게"        

        

하는 수 없이 세명이서 나란히 집으로 걸어가고 있는 도중        

        

"와타시 다왔다능~데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딱봐도 오타쿠 같이 생긴 남자애가 통화를 저렇게 하면서 가고 있었음ㅋㅋㅋㅋㅋ        

        

"아ㅜㅜㅜㅜ저런 남자 진짜 싫어"-여자        

        

난 언니의 중얼거림을 들었어요(씨익)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종대야 오또카징? 사냥 다시 시작인girl~?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오빠 빨리 들어갈테니까 세훈이랑 밥 먹고있어~"        

        

"응!잘가~ 언니도 잘가요~"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마트 만들어서 갔다옴? 존나 느리네"        

        

"세훈아 흐흐흐흐흫ㅎ"        

"ㅇ..왜그래 무섭게...또 어떤남자한테 고자킥 날렸냐?"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넌 내가 막 고자킥 날리는 줄 암??????????너한테 날리기 전에 닥쳐 제발        

        

"종대가 여자랑 있던데..나중에 종대 사냥할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콜"        

        

        

        

7시간 뒤        

        

"아 씨발!!!!!김종대 왤케 안와?!!!!!"        

        

삐삐삐-삐리릭-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오빠 왔다~~~하 피곤해"        

        

"오빠 그 언니 좋아?!"        

"응? 아 지현이? 괜찮아 나름ㅋㅋㅋ"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 어잌후 우리 종대 그 여자가 그렇게나 좋단 이말이지???? 종대야 씻기 전에 마지막 문자 보내놔ㅎㅎㅎㅎㅎ행복했었다규~ 행복했어~ 너 와의 시~간들 워우워~        

        

김종대가 화장실을 들어가자        

        

"야!!오세훈 기기!!!"        

        

나와 오세훈은 당장 김종대방으로 들어가 핸드폰을 켰어.        

        

-잘들갔어 종대야?         

        

흐흐흐흐흫ㅎㅎㅎ사냥 시작        

        

"와타시 마이 하우스에 잘 들어 왔다능ㅇㅅㅇ 걱정 하지마!!!지금 이슬로 샤워하러 가는 듕~예헷-★"        

        

....전송 완룧ㅎㅎㅎㅎㅎㅎㅎㅎㅎ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ㅋㅋㅋㅋㅋㅋㅋㅋ000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냥 존나 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띠링-        

        

-ㅈ..종대야? 무슨 말이야...왜그래..;;        

        

"모강?ㅍ_ㅍ 울히 액희 널래쪙? 어뽜가 넝~담 한건데ㅎ_ㅎ"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띠링-        

        

-야..김종대 그만해..정 떨어지러고해...        

        

"한번 ㅉi그러진 CAN은..ㄷrㅅㅣ 펴ㅈ1ㅈi 않ㅇr.....★"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꺄하핳라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재미쪙ㅋㅋㅋㅋㅋㅋㅋㅋ"        

        

종대가 불쌍하긴 하지만 어쩔수 없음ㅎ 어디서 감히 사랑을 하려고ㅡㅡ        

        

띠링-        

        

-야..김종대 연락하지마..정 떨어진다 정말        

        

"후...지금 내 볼을 타고 흐르는건 눈물이 아니라고 말해줄래...? 지금 물이 내 뺨을 타고 또르르-★ 흐르고 있거든...하..널 보내야 할 때가 정말 왔구나..잘가..안녕..내 사랑..좋은 추억 만들어서 행복했어....★"        

        

"나이쓰 오세훈!!!!!!!!!!하이파이브!!!!!"        

        

짝-        

        

마지막은 데후니가 장식~~룰루~ 사냥은 끝났으니 이제 종대 반응만 보면댛ㅎㅎㅎㅎ우린 다시 1층으로 내려가 모르는척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아항항 개운해~~~~"        

        

종대가 방으로 들어가는걸 본 우리는 각자 숨을 곳을 찾아 떠났어...        

점점 종대의 방에서....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 

"하핳...?하하...?"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       

쓰리...        

투.....        

원.......!!!!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000,오세훈!!!!!!!!!!!당장 나와!!!!!!!!!!!!"        

        

"으아다아가가가각각!!!!!"        

"형!!!!!!!살려줘!!!!!!!"        

        

김종대가 어떻게 알았는지 나랑 오세훈은 나란히 쇼파에 앉아잇음....        

        

"말해 000"        

"뭐얼..."        

"우리 막둥이 오빠 폰으로 뭐하셨을까..?ㅎ"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ㄱ..그러게 오빠..내가 뭘 했을까..하하..?"        

        

"오세훈 뭘했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난 아무것도 안했는데?"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뭐 이 새꺄? 아무것도 안해?!!! 니가?!!!!! 뺨을 타고 눈물이 또르르는 그럼 누가했단 말이야?!!!!!        

        

"오빵...화 났어...?"        

"후....."        

"아니 오빠..그게 아니라..."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아니 괜찮아 잘했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       

        

"지..진짜루...?"        

        

"응ㅋㅋㅋ00이 너도 우리때문에 남자 못 만나는데 내가 무슨 여자를 만나ㅋㅋㅋ미쳤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헐 쫑대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역시 넌 다정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흐엉 이러면 내가 더 미안해지잖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쫑대...내가 앞으로 잘할게..."        

"아니 괜찮아 뭐 학교에서 당분간 오.타.쿠 로 살면 댛ㅎㅎㅎㅎㅎㅎ"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 ㅈ..ㅈ댓다...우리 종대 뒤끝 나왔다....        

        

"오..오빠.."        

"형...;;"        

"응? 와타시불러쪄?ㅇㅅㅇ데헷"        

"오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미안해ㅜㅜㅜㅜ"        

"형ㅜㅜㅜㅜㅜㅜ우리가 잘못했어ㅜㅜㅜㅜ"        

"이런 카와이한 것들. 쿡. 재밋는걸?"        

"으어아아ㅏ각구!!!!살려줘!!!!!"        

        

        

        

그렇게 종대사냥은 뒤끝만을 남기고 끝이 났어...한동안 김종대는 그 여자 친구들 사이에서 오타쿠새끼로 소문이 나서 난 종대에게 더 시달렸어ㅎ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8 | 인스티즈이건 무슨 내가 종대를 사냥한건지 종대가 나를 사냥한건지....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앜ㅋㅋㅋㅋㅋ 여주 사냥하다가 역관광당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XOXOEXO
그러게욬ㅋㅋㅋㅋㅋㅋㅋ종대한테는 함부로 까불면 안되나봐옄ㅋㅋㅌㅌ
10년 전
독자2
ㅋㅋㅋㅋ아진짜웃겨욬ㅋ쿠쿸쿠ㅜㅜㅜㅜ웃는다고 볼에 경련온다ㅜ.....아파.......
10년 전
비회원76.22
앜ㅋㅋㅋㅋㅋㅋ진짜 작가님 짤들이랑 글이랑ㅋㅋㅋㅋ너무 적절하게 잘 써옄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또 웃고 가여~ㅎㅎ
10년 전
XOXOEXO
짤찾는다고힘들엇어옄ㅋ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읽아주샤서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옼ㅋㅋㅋㅋ탘ㅋㅋㅋㅋ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와타시 너무 마니 웃어서 배가 아픈걸...?☆★... ㄸㄹ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XOXOEXO
데헷-웃어주니 감사하다능~.~
10년 전
독자4
앝ㅋㅋㅋㅋㅋㅋㅋ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쨩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
역관광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
ㅋㅋㅋㅋ아나 오타쿠 ㅋㅋㅋ 겁나루ㅛ시당ㅋㅋㅋㅋ ㅇ현웃 ㅋㅋ 와타시 ㅋㅋㅋ
9년 전
독자7
오타쿠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아너무읏어서 눈물나ㅜㅠㅠ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
9년 전
독자9
앜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역관광잼ㅋㅋㅋㅋㅋㅋㅋㅋ어뜩햌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기여웤ㅋㅋㅋ와타시불럿냐능이랰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ㅋ오타쿸ㅋㅋㅋㅋㅋㅋㅋ종대부쨩햌ㅌㅌㅋㅌㅌㅇㅇㅇㅇㅋㅋㄴㄴ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자까님땅재미써ㅠㅠㅠㅠㅠ요ㅠㅠㅠㅠㅠㅠ최고최고ㅠㅠㅠ
9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그래돜ㅋㅋㅋ 종대의 봄날을 없앴으닠ㅋㅋ좋는거아닌가옄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