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XOXOEXO 전체글ll조회 2589l
독자들!!!!내가 왓다능~ 반갑지 반갑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반갑지 않다규...? 아랏엉..허엉ㅇ우ㅜㅜㅜㅜㅜㅜㅜ    

오늘 해줄 얘기는 말이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알고 보니까 우리 오빠들도 남자 였더라규~오홍홍    

    

    

그날은 토요일 아침이였지(근엄)    

    

"헐 나 존나 빨리일어남!!!!!"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눈을 뜨고 시계를 보니 11시가 아니겠어?!!!!!!!    

내가 이렇게나 빨리 일어나다니...    

    

근데 더 놀라운건....    

    

기쁜 마음에 1층으로 우다다다다다- 내려갔는데..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와우...쇼파에 김종대 변백현 박찬열 도경수 김종인 오세훈이 나란히 앉아서 티비를 보고있는거임!!!!!!    

내일은 해가 동쪽에서 뜰라나?!!!왜 안하던 짓을 하지...?!!!....서쪽에서 뜨는건가..ㅎ    

    

"뭐야?!!다 일어나 있었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어? 00이 일어났어? 빨리 일어났네"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돼지가 왠일로 일찍 일어남?"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난 니가 지금 일어나 있는게 신기하다 개새꺄"    

    

은근슬쩍 궁뎅이를 오빠들 옆으로 가져다 댓는데..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아 자리 좁아 돼지야. 큰 엉덩이 밀고 들어오지마"    

    

쓰발 깜둥아..? 아침부터 상쾌하게 누나한테 등짝 맞아볼텨?!!!!!!!!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막둥이 오늘 집 안나감????"    

    

"응 내가 언제 약속있는거 봄?"    

"왕따냐?"-종인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뭐씨발? 너 나 친구 많은거 모름?"    

    

"모름"-종인    

    

아오!!!!!!!!이 새끼를 아침부터 그냥 확그냥 조져불랑께!!!!!!!!!!!!!!!!!    

    

따르릉-    

    

"여보세요!!!!!!!!"    

-아 깜짝이야!! 왜 소리를 질러?!!!    

"아하핳 미안 보라야 왜?"    

-나와 놀자    

"어딘데?"    

-00카페 애들 다 있어    

"응-"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봤지 병신들아? 나 약속있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시끄럽게 하지말고 빨리 씻으러 가기나 해 돼지ㅇ...아아아아아ㅏㄲㄱ!!!!!!!씨발!!!!야!!!!'ㅣ    

    

"ㅗ"    

    

오세훈의 정강이를 발로 차주고 난 뒤에 난 화장실로 들어가 씻고 나왔엉~ㅇ룰루!!나에게도 드디어 약속이생겻다네~~~    

    

"나 갓다 올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어어그래~빨리가~"    

    

아니 이 남정네들이 평사시에는 날 집 밖에도 못나가게 하면서 오늘 따라 왜 쫒아낸데? 도무지 이해를 할수가 업네 으휴~    

    

"아..지갑!"    

    

지갑을 놔두고 와서 다시 집 문을 열었는데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어랏?!!!!방금까지만 해도 1층에서 티비보던 새끼들이 다 없어진거임!!!!!!    

    

"뭐야..다 방에 들어갔나..."    

    

없어지든 말든 내 알빠 아니지 안음?ㅎ 내방에서 지갑 챙겨 가려고 2층으로 올라갔는데...    

    

"야야야 000 갔겠지?"    

    

이건 변백현 목소리인데....    

소리가 나는 곳으로 살금살금 다가가니 그 방은 바로!!!!!세훈사마 방이였음!!!!!!!!!!!!    

방문에 귀를 쫑긋-    

    

"당연하지 방금 나갔잖아"-찬열    

"하ㅜㅜㅜ약속 생겨서 다행이다"-종대    

"하마터면 큰일 날 뻔 했어"-세훈    

"돼지년이 눈치는 있어 가지고 알아서 빠져주네"-종인    

"시끄럽고 애 오기전에 빨리 틀어"-경수    

"안왘ㅋㅋㅋ김보라 걔네 만나러 갔으니까 늦게 올걸?"-찬열    

"자 그럼 감상합시다~"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이게 무슨 상황이죠?!!!!내가 나간게 잘한 짓 이라규????도대체 안에서 뭘하길ㄹ래....    

라는 생각도 잠시...    

    

"아항-항"    

    

...........?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와타시 잘 못 들었습니다만..혹시 지금 제 귀에 들리는게 신.음.소....리?!!!!!!!!!!!!!!!!!    

    

방문을 살짝 열어보니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와 씨발..찬열이 형 저것봐.."    

"세훈아..어디서 이런 기특한걸..."    

    

우리집 남정네들이 컴퓨터 앞에 나란히 앉아서 감탄을 하는거임!!!!!!!나도 컴퓨터 화면을 쳐다보니..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씨발!!!!!!!!!!유레카!!!!!!!!!!!!!!    

    

‘보라야 미안해 나 일이 생겨서 담에보자’    

    

메세지 전송완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지금..내가 잘 못 본게 아니라면 저것ㅇ은!!!!!!    

바로바로!!!!야 투더 동?!!!!!!!!!!!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너네 오늘 다 좆대쪟ㅎㅎㅎㅎㅎㅎㅎㅎㄹ단체사냥 들어갈거얗ㅎㅎㅎㅎㅎㅎㅎㅎ    

    

조용히 방 안으로 들어갔는데도 이 새끼들이 너무 몰입한 나머지 내가 온줄도 모르고 보고있어.    

    

‘아휴 한심한 새끼들 이렇게 좋은걸 혼자보다니’    

    

휴대폰을 꺼내 동영상 촬영 시작..!!!!    

촬영하면서 오빠들 얼굴 하나하나씩 보는데...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하핰ㅋㅋㅋㅋ쩌렄ㅋㅋㅋㅋ오메오메 가슴봐..."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끄햐햐야야야갸갹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쩐다진짴ㅋㅋㅋㅋㅋㅋ"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오우 쒸벌 사운드 죽이는데~?"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끄힐히히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오홐? 장난 아닌데?"    

    

그래...너네들은 충분히 그 영상을 보고 그럴 수 있어...그런데 말이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세훈아, 볼륨 좀 올려볼래?흐흫흐ㅡ흫"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믿었던 경수오빠마저......    

    

조용히 촬영을 끝내고 세훈이 옆으로 가서 앉았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아니? 어떻게 이새끼는 내가 지 옆에 앉은 것도 몰라??!!!!!!!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우와...씨발..저 여자 뭘 먹었길래 도대체 가슴이....와..."    

    

"세훈이 좋아?"-00    

"어...존나 좋아..."    

"얼만큼?"-00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ㅋ........????"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안녕 데후나(찡긋)"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으야ㅏ거걍거ㅓ갹갸ㅑㄱ!!!!!!!!끄여야갸거ㅡ거갸갹!!!!!!!'ㅆ,씨발!!!!!!!!!!!!!!니가 왜 여깄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끄우거야갸갸우구갸갸갸갹!!!!!!!!000!!!!!!!!언제부터 있었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나 말이야?홓ㅎㅎㅎㅎ이 동영상을 재생하는 순간부턿ㅎㅎㅎㅎㅎ근데 좀 나와봐. 안보이잖아"    

    

아니 인간들아 놀래는건 둘째치고 저런 아름다운 광경을 못보게 모니터 가릴ㅇ래??!!! 좀 나오지?!!!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으야!!!!!!!!씌붤!!!!!!!컴퓨터 꺼!!!!!!!!"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어후..끄긴 왜 꺼..아쉽네 절정이였는데..쩝    

    

난 그냥 아무말 없이 방을 나가자 내가 아무짓도 안한것에 감사했는지 뒤에서 한숨소리가 들려온다.    

내가 가만히 놔둘줄 알았지?ㅎㅎㅎㅎ근데 어쩌냐~?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내 핸드폰엔 동영상이 있는거어ㅓ어어얼~~????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막내야 오빠 왔다~~"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오빠가 치킨 사왔는데 얼른 먹자~~"    

    

치킨?!!!치킨?!!!!난데슥하 치킨데쓰요?!!!!!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이렇게 저를 위해 치킨을 사오셨다면 맛있게 치킨을 먹어 드려야지요~~~    

    

12명이서 다 같이 거실에 앉아 치킨을 뜯고 있는데    

    

"냠냠 오빠!"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응? 막내야"    

    

"내가 영화 재미난거 다운 받았는데 같이 보자!!!"    

    

난 폰을 티비에 연결 했어......ㅎ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지금 닭 뜯을 때가 아닌 거 같은데 비글들?ㅋ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몽데? 무슨 영화 인데~?"    

    

기다려봐욯ㅎㅎㅎㅎㅎㅎ지금 재생합니다~스타트!!!    

    

"와 씨발..찬열이 형 저것봐.."    

"세훈아..어디서 이런 기특한걸..."    

    

툭-....툭-    

    

하나 둘 씩 닭이 손에서 떨어지는 소리가 들렸엌ㅋㅋㅋㅋㅋㅋㅋ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도대체 무슨 영ㅎ........?오세훈..박찬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지금 쟤네가 방에서 보고 있는게 설마....ㅎㅎ"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하......"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ㅇ..아니..형..ㄱ,그게..아니라...!"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이 새끼들 다 무릎 꿇어!!!!!!!!!!!!!!!!!!!!"    

    

얄ㄹ루~~ 큰 오빠들의 폭발로 아까 야동 본 남정네들은 일렬로 무릎을 꿇고 손을 들고 있댱키키키키킼ㅋㅋㅋㅋ아 독자들! 무릎꿇고 손 드는건 우리 집 만의 벌이얗ㅎㅎㅎㅎㅎㅎㅎ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지금 너네 여동생 앞에서 뭐하는거야 안부끄러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안되겠다. 너네 벌 받아야겠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내일 큰 형들 할머니집 갔다올테니까 그 동안 집 대청소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아 형!!!!!!!"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오 마이 갓...뭐 됬네 정말..."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민석이형"    

    

"왜"    

"000도 같이 봤는데?"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뭐 씨발? 이 깜둥이 새끼가 뭐라 한거임?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맞아맞아!!000 진짜 우리랑 같이 봤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같이 봐놓고는..혼자만 빼고...치사하게"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씨발.....? 도대체 이 새끼들이 지금 큰오빠들한테 무슨 소리하는거임????!!!! 누가 누구랑 같이 뭘봐?!!!!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후....00아 어차피 내일 너 안데려 갈거였어. 같이 봤던 안봤던 내일 너도 청소해"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 

허엉우ㅜㅜㅜ시발류ㅠㅜㅜㅜㅜㅜ오빠들 기분 안좋아서 대꾸하지도 못하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ㅜㅠㅠ씨발 개새끼들류ㅠㅠㅠㅠㅠㅠㅠ    

    

[EXO] 12명의오빠를가진썰 09 | 인스티즈내가 가만 안둘거야!!!!!!!!!!!!!!!!!!!!!!!!!!!    

    

    

다음편 예고- 대청소와 복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얔ㅋㅋㅋㅋㅋㅋ 남정내들이 여주가 나가기를 바라고 있었네 ㅋㅋㅋㅋ 아침일찍부터 쇼파에 앉아있더라닠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
ㅋㅋㅋㅋㄱㄱ남자였네ㅋㅋㅋㅋ다음편에서 복수라ㅋㅋㅋㅋ또사냥인가요??ㅋㅋㅋㅋㅋ사냥꿀잼ㅋㅋㅋ
10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오우 김민석 화내니까 섹시한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ㅇㅇ이 놀리려다가 지도같이혼남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가여!!!
10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막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
아그러겤ㅋㅋㅋㅋㅋㅋㅋㅋ같이본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
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댓글달 시간도 없다 다음편 ㅠㅠ
9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이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같이버ㅏㅅ개 ㅋㅋㅋ 담편 매우 궁금하네여 ㅋㅋㅋ 읽으러갑니당
9년 전
독자9
진짜 같이 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ㅋ같이본거맞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
경수옄ㅋㅋㅋㅋㅋㅋㅋㅋ너도남자구나 ㅇㅅ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구아야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석이멋있어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
앜ㅋㅋㅋㅋㅋ꼴탕먹이려다자기도같이당함ㅌㅋㅋㅋㅋㅋ여주기엽다
9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다 그럴 수 있뎤ㅋㅋㅋㅋㅋ 좋겠다 서로 저런 좋은 동영상도 나눔하고 따식들...... 부럽게ㅠ
9년 전
독자15
ㅋㅋㅋㅋㅋㅋㅋㅋ물귀신작전인가옄ㅋㅋㅋ앜ㅋㅋㅋ이집가족들ㅋㅋㅋ왜이맄ㅋㅋ웃겨옄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
아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ㄱ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3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7 10:22 ~ 6/7 10: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