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별명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별명 전체글ll조회 1257l 1

[EXO]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7 | 인스티즈

[EXO]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7 | 인스티즈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침대에 누워서도 잠이 오지 않았다. 지금 안방에 있는 오세훈이나, 거실에서 새근새근 잘도 자는 아저씨나, 집에 두 남자나 들인 나나. 아무도 정상적인것이 없었다. 난 이리저리 뒤척이다 결국 잠이 오지 않아 방문을 살짝열고 밖으로 나갔다.

 

 

시계를 보니 벌써 새벽 4시였다. 밖은 아직 깜깜했다. 덕분에 어둠에 적응하기가 쉽지 않았다. 나는 손을 이리저리 뻗다가 안방에 귀를 기울였다. 아무 소리도 안나는걸 보니, 오세훈은 자고 있는듯 했다. 참 쟤도 남의 집에서 잘 잔다. 그것도 여자 집에서. 나는 웃음섞인 한숨을 내쉬고 거실로 나갔다. 이제 어둠이 적응이 되어, 거실에 이불로 꽁꽁 싸매진 아저씨가 보였다. 아저씨는 아무 움직임도 없이 자고 있었다. 혹시나 아저씨가 죽은건 아닐까 싶어 아저씨 코 아래에 손가락을 댈정도로. 나는 두 남자가 자고 있는것을 확인하고 베란다로 나갔다. 반팔 반바지에 베란다로 나오니, 역시 새벽은 춥다. 나는 소름이 오소소 돋은 팔을 문지르며 난간에 살짝 기댔다. 그리고 아래를 쳐다보며 조용한 아파트를 구경했다.

 

 

 

" 야 "

 

 

 

한참이나 넋을 놓고 조용한 하늘을 쳐다 보고 있는데, 뒤에서 남자 음성이 들려왔다. 나는 화들짝 놀란채 목소리의 주인공을 쳐다 보았다. 뭐, 누군지 대충 짐작은 했지만 말이다.

 

 

오세훈은 나를 보며 피곤이 그득한 눈을 하고 있었다. 나는 그런 오세훈을 보며 '왜 나왔어' 라고 작게 소근거렸다. 그러자 오세훈은 살짝 붕뜬 머리를 이리저리 헝클이며 나에게 천천히 다가왔다.

 

 

" 자다가 깼어. 근데 왜 넌 이 새벽에 잠도 안자고.. "

" 그러게. 오늘따라 잠이 안오네 "

" 음...그럼 내가 얘기나 해줄까? "

" 내가 언제 들어준대? "

" 들어줄거잖아 "

" ...한번 해보던가 "

 

 

 

오세훈은 내 옆에 나와 똑같은 자세로 난간에 기대섰다. 그리고는 눈을 반짝이며 입을 열었다. 나는 오세훈이 무슨 얘기를 해줄까 싶어 고개를 살짝 꺾어서 오세훈을 쳐다 보았다.

 

 

" 내가 왜 너를 좋아하게 됬는지 말해줄까? "

" 아니 그거는- "

" 그냥 말해줄테니까 듣고 잊어. 그럼 됬지? "

" .... "

" 너랑 나랑 처음 만났던게 저번주였나? "

" 저저번주 아냐? "

" 아무튼, 그때 내가 너한테 벨튀했냐고 막 화냈잖아 "

" 응 "

" 근데 니가 날 보면서 어이없다는듯이 웃는데, "

" 응 "

" 그게 그렇게 귀엽더라 "

" 너 변태냐? "

" 그건 아닌데. 그냥 너 자체가 귀여워서 그랬나 "

 

 

 

오세훈은 자기가 말해놓고도 민망하다는 듯이 허허- 웃어댔다. 나는 그런 오세훈을 보며 어이없다는 웃음을 지었다. 내가 뭐..뭐가 귀엽다고.

 

 

" 그땐 그래도 지금만큼 좋아하지는 않았거든? "

" 응 "

" 근데 니가 후드집업 쓰고 편의점 왔을때 "

" 응 "

" 그때부터 였던거 같아 "

" .... "

" 나 되게 생긴건 잘 놀게 생겨도 여자친구 사겨본적은 없거든? "

" .... "

" 누굴 좋아해본적도 없고 "

" .... "

 

 

 

 

 

 

 

정곡이 찔렸다. 내가 오세훈을 상상했던게 진짜 맞아서, 왠지 미안하기도 했고. 오세훈은 그런 나를 아는지 모르는지 앞만 쳐다보며 말을 이어갔다. 밤이라 그런가, 문득 오세훈이 잘생긴 얼굴인걸 깨달았다. 그리고 밤에 듣는 오세훈 목소리는 또 색다르고.

 

 

 

 

 

" 그래서 니가 좋아졌을때, 진짜 니가 좋은건지 모르겠는거야 "

" .... "

" 근데 니가 집에 가고 난뒤에 걱정되서 미치겠는데 "

" .... "

" 이게 좋아하는건가 싶고 "

" .... "

" 친구들은 다 맞다고, 고백하라고 떠 밀고.. "

 

 

 

 

오세훈은 이렇게 나에게 2번째 고백을 하고 있었다. 남이 본다면 내가 아마 나쁜년처럼 보일거다. 이렇게 절절하게 고백하는데도 아무 말 없이 듣고나있고. 하지만 난 오세훈이 싫은건 아니다. 싫은데 집까지 데려와서 재워줄 미친년은 없을거 아닌가. 그런데 오세훈과 만약 덜컥 사귄다고 해도 얘가 내 외로움에 견디지 못해 도망치는건 아닐까. 그런 생각을 했다. 지금까지 다 그랬으니까.

 

 

사람이 외로우면 주변사람들에게 의지하게 된다. 하지만 남자친구가 생기면 얘기는 달라진다. 남자친구에게 의지하기 보다는 집착을 하게되는거고, 갑자기 헤어지자고 할까봐 불안하게 되는거다. 그 덕분에 나는 차이기 일쑤였다.

 

 

 

" 그래서 고백한거야 "

" .... "

" 어떻게 고백하는지도 모르고.. 그냥 무작정 "

" .... "

" 그런데 하고 나니까 후련하기보다는 불안하더라 "

" .... "

" 그래서 대답 듣기 싫었어 "

" .... "

" 앞으로도 강요안할거야 "

 

 

 

오세훈은 착잡하다는듯이 한숨을 쉬었다. 나는 그런 오세훈을 보며 미안하기도 했고, 안쓰럽기도 했다. 난 오세훈에게 무슨 말을 꺼내야 위로가 될 수있을까, 무슨 말을 해야 오해하지 않을까 하고 고민했다. 하지만 어떤 말을 해도 오세훈에게는 위로가 되지 않을거 같았다. 위로를 하는 대상이 나이므로.

 

 

 

 

" ..늦었다 세훈아 "

" 아, 응. 잘자고 "

" 너도 "

 

 

 

짧다면 짧은 대답이였다. 아니, 대답이라고 보기엔 어렵지만. 나에겐 수천번, 수만번 고민해서 나온 말이였다. 그냥 저 말이 제일 적절할거 같아서라고 하면 이유가 될까.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 오세훈!!!!!!!!!!!일어나!!!!!!!!! "

" 아..으.....야... "

 

 

 

 

분명 엄청 늦게 잠든거 같은데. 아직까지 방학에 적응하지 못하는 내가 짜증이 났다. 나는 새벽 6시쯤에 자서 10시에 일어났다. 무슨.. 새도 아니고. 나는 일어나자마자 안방으로 달려가서 오세훈을 깨웠다. 이유는 딱히 없다.

 

 

 

" 5분만....5분만... "

" ...그럼 다음에 깨우러 왔을땐 꼭 일어나 "

" 응.... "

 

 

 

오세훈의 목은 잠에 푹 잠겨 있었다. 그런 오세훈을 보니 좀 안쓰러운거 같기도 하고. 나는 꽉 붙잡고 있던 오세훈의 팔을 놓고 방에서 나왔다. 그리고 거실에서 미동도 없이 자고 있는 아저씨에게 다가가려다 말고 주방으로 향했다. 왠지 모르게 오세훈에게나 아저씨에게나 나도 밥을 잘할수 있다는걸 보여주고 싶었다. 특히 오세훈에게.

 

 

" 뭐.. 칼 안쓰고 하면 되지. 가위라는 좋은 도구가 있는데 "

 

 

 

오늘 아침밥은 김치볶음밥으로 하기로 했다. 나는 김치와 햄을 가위로 쉽게 잘랐다. 가위는 누가 발명한걸까. 너무 고맙다고 인사라도 드리고 싶은데 말이야.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 저..아저씨 "

" .... "

" ....아저씨? "

" .... "
" 아저씨!! "

" .... "

" 김민석!!!!!!!! "

" ...으으 "

 

 

 

 

오세훈은 식탁 의자에 다리를 비스듬히 꼬꼬 앉아 ' 존나게도 안일어나네 ' 라며 중얼댔다. 나는 그런 오세훈을 한번 흘기고 미동도 없는 아저씨를 향해 소리를 꽥 질렀다. 그러자 아저씨가 살짝 인상을 구기며 실눈을 뜨고는 다시 눈을 감았다. 뭐..뭐야.

 

 

" 아저씨 깼어요? "

" ..........어? "

" ....? "

" 어!!!! "

 

 

 

아저씨는 내 소심한 부름에 다시 눈을 떴다. 그리고는 약 3초 뒤에 화들짝 놀라서 벌떡 일어났다. 그리고는 나를 한번, 집을 한번 쳐다보더니 ' 꿈이 아니였다니.. ' 라며 중얼 거렸다.

 

 

 

" 나 왜 여기 있어요? "

" 저..그게... "

 

 

 

아저씨는어제 얘기를 들으며 아까보다 더욱 놀란 눈치였다. 그리고는 내 말이 끝나자 마자 나에게 연신 사과를 했다. 미안하다고, 실수였다고.

 

 

 

" 아니 괜찮아요! "

" 정말요? "

" 네 정말요"

" 야 OOO! 밥 다 식겠다!! "

 

 

어휴 오세훈새끼. 나는 참을성 없이 소리를 질러대는 오세훈에게 아까와 같이 눈을 흘기고는 아저씨 손목을 잡고 식탁으로 걸어갔다. 아저씨는 내게 손목을 잡힌채로 ' 애기 이름이 여주였구나.. ' 라며 작게 중얼댔다.

 

 

 

 

 

 

" 우와- "

" 김치 볶음밥인데, 맛은 별로 없을거에요 "

" 아니에요. OO가 만든건데 맛없을리가 "

" 당연하지. 우리 OO가 만든건데 "

 

 

 

아저씨는 무덤덤했던 오세훈과 달리 내 음식을 보며 감탄을 했다. 나는 그런 아저씨를 보며 은근 어깨가 올라갔다. 나는 아저씨를 째려보며 말하는 오세훈 뒷통수를 살짝 때리고는 의자에 앉았다. 그리고는 오세훈과 아저씨가 먹는 모습을 지켜보았다.

 

 

" 이..야..맛있다 "

" 하하하.. "

 

 

아저씨와 오세훈은 들뜬 얼굴로 김치볶음밥을 한숟가락 떴다. 그리고 입에 넣고는 오물오물 거리는데, 오세훈과 아저씨의 얼굴이 동시에 일그러졌다가 1초만에 펴졌다. 내가 잘못 본건가? 분명히 인상쓰는거 같았는데.

 

 

" 그쪽은 맛 없으신가 봐요? "

" 네? 아뇨? OO가 만든건데 뭐가 맛이 없어요 "

" .... "

" 그럼 OO이 친구는 맛이 없어요? "

" 그게 무슨 소리에요. 존나 맛잇구만 "

 

오세훈은 말이 끝나기도 전에 엄지를 올려 붙이고는 나를 쳐다보았다. 나는 그런 오세훈을 보며 ' 입에 있는거 다 먹고 말해 ' 라고 말했다. 그러자 오세훈은 기가 죽은듯 밥만 먹었다.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 OO, 내가 염치없이 밥도 먹고 가고. 미안해요 "

" 아니에요! 괜찮아요 아저씨. 앞으로도 자주- "

" 오시면 안되죠 "

" 야!! "

 

 

오세훈은 내 옆에 비스듬히 서서, 아저씨를 아니꼽게 쳐다보았다. 그러더니 내 말을 가로채갔다. 나는 오세훈을 흘겨보며 너는 왜 안가냐고, 빨리 안가면 내가 내쫓을거라고 하니, 그제서야 오세훈이 조용히 신발을 주섬주섬 신었다.

 

 

 

" 둘다 잘가요, 잘가 "

 

 

 

 

나는 아저씨에게 왼쪽손으로 인사를 하고, 오른쪽손으로는 오세훈에게 인사를 했다. 그러자 오세훈은 아저씨를 슬쩍 보며 찝찝하다는 표정을 지었다. 나는 그런 오세훈을 무시하고 현관문을 쎄게 닫았다. 현관문에서 손을 떼자마자 힘이 풀렸다. 요리에 너무 힘을 쏟았나?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아저씨와 오세훈이 가고 방에 쳐박혀서 공부만 하고 있으니 벌써 저녁이였다. 나는 피곤해진 정신을 깨기 위해 안방으로 가서 책을 읽으려 책을 골랐다. 그런데 살짝 걷어진 커튼 사이로 움직임이 보였다. 나는 살짝 걷어진 커튼을 다 걷고 보니 아저씨가 나를 향해 손을 흔들고 있었다. 나는 그런 아저씨를 향해 살짝 웃자, 아저씨는 손에 쥐고 있던 종이를 창문에 붙였다.

 

 

 

' 그 친구가 너 좋아하는거 같아요 '

 

 

 

나는 고개를 갸우뚱 하며 입모양으로 '그친구요?' 라며 뻐끔대니 아저씨가 종이 뒤에 다시 크게 쓱쓱 쓰더니 종이를 뒤집었다.

 

 

' 오세훈이라는 친구 '

 

 

 

아저씨는 하하 하며 어색하게 웃어보이는 나를 향해 새로운 종이를 창문에 붙였다.

 

 

' 혹시 서로 좋아해요? '

 

 

 

 

내가 아무말 않고 고개를 소심하게 저으니 아저씨가 종이 뒷편에 열심히 무언갈 쓰다가 날 보며 활짝 웃었다. 그리고는 종이를 뒤집었다.

 

 

' 다행이다 '

 

 

 

아저씨는 종이를 다시 뒤집어서 조그마한 펜으로 열심히 쓰기 시작했다. 하지만 별로 긴 말은 아닌듯, 종이가 금방 뒤집혔다.

 

 

 

' 그럼 이제부터 나 좋아할래요? '

 

 

내가 종이를 보고 눈만 동그랗게 뜬 채로 굳어있으니, 아저씨가 새 종이를 꺼내서 창문에 턱 붙였다.

 

 

' 나는 이미 좋아하고 있어서 '

 

 

 

심장이 멎는줄 알았다. 난 멍하니 아저씨가 들고있는 종이만 쳐다 보았다. 아저씨는 종이를 천천히 내리더니 날 향해 ' 너를 ' 이라며 입을 오물 거렸다. 나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었다. 그런데 하필 이 상황에서 오세훈이 생각나는건 도대체 뭘까.

 

 

 

 

 

 

 

 

 

 

 

 

 

아이디어 주신 독자님들 고마워요ㅠㅠ 덕분에 도움이 많이 됬어요ㅠㅠㅠㅠㅠㅠ

아! 제가 요즘 쓰고있는 글이 있는데..ㅎㅎ 곧 프롤로그 올릴게요. 근데 옆집 끝나고 난 후에 올려야 할거 같아요

제가 경험해본 결과 글을 2개를 쓰면 한 글은 망하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오늘도 제 글 보신 독자님들 애정합니다 !♥

 

 

 

 

 

암호닉

뭉이님

세훈님

로운님

감자튀김님

벚꽃만두님

쮸쀼쮸쀼님

윤아얌님

춰쿼롸뛔님

뽀조개님

롱이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제가 천천히 오려고 했는데 댓글이 안달린 걸 보니 욕심이 생겨서 그만 암호닉부터 달아버렸어요. 세훈입니다. 세훈이와 민석아저씨가 만났군요. 둘이 신경전 벌이는거 너무 귀엽네요. 여주가 음식을 못하나봐요. 그래도 참고 먹어주는걸보니 많이 좋아하나보네요. 부럽다. 그래요 마음편히 옆집글 연재하고 다음글 연재해주세요. 그래도 단편글은 올려주실거죠? 제가 별명님 단편글도 정말 좋아해요! 더 간질간질하고 좋아요. 장편글도 정말 좋아하구요. :3 별명님! 내일 월요일입니다~ㅎㅎ
9년 전
별명
앜ㅋㅋㅋㅋㅋ오늘도 세훈님은 귀엽습니다...ㅎㅎㅎㅎ여주가 음식에 자신감만 있고 못해요ㅠㅠㅠㅠㅠㅠㅠ세훈님ㅠㅠㅠ고마워요ㅠㅠㅠ단편글까지 좋아해주시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훈님 덕에 힘내서 글쓰러갑니다!
9년 전
독자2
쮸쀼쮸쀼
세상ㅔ....ㅇ......민석앙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저도세훈이가마음에걸려여ㅠㅠㅠㅠㅠㅠ경수의근황도궁금해여!ㅠ

9년 전
별명
경수는 아마 다음글에 나오지 않을까요!
9년 전
독자3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민소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서규ㅠㅠㅠㅠㅠㅠㅠㅠ설래쟈나ㅜㅜㅠ
9년 전
별명
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삼각관계인건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별명
네 맞슴니다...ㅎㅎ
9년 전
독자5
민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무슨일이야ㅠㅠㅠㅠㅠ
9년 전
별명
저도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96.189
작ㅋㅋㅋㅋㅋ가ㅋㅋㅋㅋ님ㅋㅋㅋㅋ 꺄아아아아 여러분 저 아이디어 제 머리에서 나왔어요(자랑)(방긋)
아 근데 민석이ㅠㅠㅠㅠㅠ왜 이렇게 설레요?후...화난다 저 이사가야겠어요 아무래도.....
아 저 춰쿼롸뛔에요 아 뭐지 말이 왜이렇게 두서가없지 너무 설레서 그러나봐요
글 너무 재미있어요!다음작도 기대할께요<3애정해요

9년 전
별명
춰쿼롸뛔님 아이디어 짱짱 좋았어요ㅠㅠㅠㅠ덕분에 도움 많이 됐어요ㅠㅠㅠㅠ다음에도 아이디어 내주실꺼죠!ㅎㅎ
9년 전
독자6
허류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다너무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처주기싫옹
9년 전
별명
맞아요ㅠㅠㅠㅠㅠㅠ독자님마음=제마음
9년 전
독자7
어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좋은걸....
9년 전
별명
저도 좋네요..ㅎㅎㅎㅎ
9년 전
독자8
벚꽃만두에요~~~저 쓰러졌어요~~~민석아~~ㅠㅠㅠㅠㅠ 어른남자의 느낌이 물씬~~~~어흑~~설레어요~~~~
9년 전
별명
앜ㅋㅋㅋㅋㅋ쓰러지시면 앙!대영~
9년 전
독자9
헐 세상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심쿵이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댓글을 안달수가 없게 글을 쓰시네 참 아휴 민쏘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휴 왤케 달달한거죠 다시 읽어도 달달하네요

9년 전
독자10
뽀조개입니다~ 오오..오오오...세훈이의 두번째고백...ㅠㅠ 퓨...이젠 민석이도 ㅇㅇ이를 좋아하네요!! 기대되요ㅎㅎ
9년 전
독자11
반존대 진짜 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민석] 리 브 투게더! 068 별명 07.06 23:12
엑소 [EXO/민석] 리 브 투게더! 0518 별명 06.25 01:31
엑소 [EXO/민석] 리 브 투게더! 0417 별명 06.19 00:46
엑소 [EXO/민석] 리 브 투게더! 0312 별명 06.16 23:42
엑소 [EXO]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821 별명 06.14 00:11
엑소 [EXO/민석] 리 브 투게더! 0214 별명 06.12 21:40
엑소 [EXO/민석] 리 브 투게더! 0118 별명 06.11 00:05
엑소 [EXO/민석] 리 브 투게더! prologue18 별명 06.10 00:50
엑소 [EXO]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721 별명 06.08 20:32
엑소 [EXO]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622 별명 06.06 22:13
엑소 [EXO/김종인] 지하철 남자41 별명 06.05 19:51
엑소 [EXO]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521 별명 06.04 21:20
엑소 [EXO/김민석] 카라멜 마끼야또, 시럽 많이요11 별명 06.01 15:29
엑소 [EXO]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426 별명 05.31 00:54
엑소 [EXO/백현] 백현이가 페북여신한테 반한썰 完24 별명 05.22 21:56
엑소 [EXO/백현] 백현이가 페북여신한테 반한썰 626 별명 05.20 21:09
엑소 [EXO]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340 별명 05.18 20:31
엑소 [EXO/민석/세훈]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243 별명 05.17 21:31
엑소 [EXO/민석/세훈]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130 별명 05.15 17:25
엑소 [EXO/민석/세훈] 옆집을 훔쳐보고 있어요 prologue10 별명 05.15 00:57
엑소 [EXO/백현] 초등학교 동창이 엑소 백현이라고? 完42 별명 05.14 23:50
엑소 [EXO/백현] 초등학교 동창이 엑소 백현이라고? 0445 별명 05.14 00:34
엑소 [EXO/백현] 초등학교 동창이 엑소 백현이라고? 0354 별명 05.11 21:42
엑소 [EXO/백현] 백현이가 페북여신한테 반한썰 5 (부제:징어의고민)45 별명 05.11 20:24
엑소 [EXO/백현] 초등학교 동창이 엑소 백현이라고? 0256 별명 05.10 23:43
엑소 [EXO/백현] 백현이가 페북여신한테 반한썰 452 별명 05.10 23:14
엑소 [EXO/백현] 초등학교 동창이 엑소 백현이라고? 0166 별명 05.09 17:23
전체 인기글 l 안내
5/31 7:06 ~ 5/31 7: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