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7615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백아저씨 전체글ll조회 199


[박찬열] 아저씨와 아가들 | 인스티즈


잘 지내고 계십니까.



다음 글

대표 사진
상근이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
아저씨다ㅜㅜ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우쭈쭈, 우리 아가 왔습니까.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
왔졓ㅎㅎㅎ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왜 안 자고 있습니까.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4
아저씨보려고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4에게
어쭈, 아저씨 안 왔으면 뭐하려고 했습니까.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1
백아저씨에게
ㅋㅋㅋㅋㅋ아저씨 계속 기다리려고 했는데~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1에게
거짓말은. ㅋㅋㅋ 그래도 예쁘니까 봐주겠습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4
백아저씨에게
♥ 거짓말 아닌데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4에게
ㅋㅋㅋ 귀엽습니다, 역시. 언제 잘 겁니까.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7
백아저씨에게
아직 안졸려요 :(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7에게
안 졸려도 일찍 자야 건강에 좋은데 말입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상황으로 열어도 아가들은 사담으로 오니까.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아저씨가 사담으로 올 게.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3
아저씨다! 아저씨 나 짱구에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우리 짱구 오랜만입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5
보고싶었어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저도 보고 싶었습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7
왜 이제 왔어요..진짜 보고싶었고만..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7에게
바빠서 말입니다. ㅋ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8
백아저씨에게
흥...난 기다렸는데..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8에게
기다렸습니까. 다음부터는 꼭 올 게, 약속.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0
백아저씨에게
약속만 해 놓고 안 올거면서. 흥.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0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자리 좀 잡으면 올 게.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2
백아저씨에게
흠....뭐, 기다리는거 잘하니까..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2에게
어이구, 기다리는 거 잘합니까.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5
백아저씨에게
아저씨 기다린거보면 모르겠어요? 잘하니까 얼른 자리잡고 꼭 와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5에게
알겠습니다. 아저씨 자리 잡으면 자주 올 게, 아가.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8
백아저씨에게
응응, 기다릴게요 아저씨.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8에게
조금만 더 기다려주십시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9
백아저씨에게
응, 그래도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하지는 말아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9에게
알겠습니다. 오래 안 걸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1
백아저씨에게
네, 뭐..사실 오래 기다리게 해도 기다릴거에요. 히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6
쫑쫑! 아저씨... (♥)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우리 쫑이 오랜만입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9
오랜만, 오랜만! 저 시험도 끝났쟈나요. (훌라훌라 ♬)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좋겠네. 잘 봤습니까.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3
그냥.. 그렇게 봤어요. ㅠㅠ 나쁘지는 않게! (쓰담)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3에게
그랬습니까. 그래도 수고했습니다. 나쁘지 않게만 봤으면 됐어.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16
백아저씨에게
시험 끝나니까 엄청 신 나. @"@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16에게
하긴 시험 끝나면 신나지. 언제 잘 겁니까. ㅋㅋ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0
백아저씨에게
원래 새벽 늦게 자요! 그래서 다크써클 주렁주렁... ;~;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20에게
어이구, 일찍 자는 습관 들여야 됩니다.

11년 전
대표 사진
독자22
백아저씨에게
그래서 키가 안 크나 봐요. ... 괜찮아요, 전 슬프지 않아요!

11년 전
대표 사진
백아저씨
다음에 또 봅시다, 아가들.
11년 전
   
대표 사진
확인 또는 엔터키 연타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포켓몬 너무 귀여운 생명체인 듯 가상이지만 2
11:05
남들은 알아서 잘하는 애로 보고 애인은 손 많이 간다 느끼는 게 좋다
11:04
#주식이야기 와 ㅋㅋ 전력 실화냐? ㅆㅂ 1
11:04
힘들어서 안 되겠다 선풍기 앞으로 집합
11:01
귀여운 왼이 좋은 듯...... 말투나 성격이나
11:0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00
나는 그냥 여자랑 포옹을 하고 싶음
10:59
댓글에 영재야 일어나 < 해 주면 하트 4
10:57 l 방가방가 햄토리
여자 친구 진짜 좋음 존나 좋아서 미치겠는데 이런 말은 내 마음을 다 담기에는 턱없이 부족함
10:56
ㅎㄱㅈㅇ 이제 퇴사해서 새로 온 막내한테 아기라고 부르는데
10:55
타임어택20분간처자고아무일없었던사람처럼복귀하기
10:55
른인데 왼이랑은 안 맞다고 느낌 끌리면 다 른이거나 뢴임 11
10:52
愛しか感じたくもない 3
10:51 l 가출팸
메가커피 기프티콘 / 할리스 커피믹스 1
10:51 l 봉미선
헤이 네가 너무도 보고 싶어
10:50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10:50
정환아
10:49
나루토 자막 미친 점 호카게를 얕보지 마라인데
10:48
왜 이렇게 겉도는 느낌이지
10:47
건호야...... 형 대신 일 좀 해 주라 10
10:45
문희준 ama 28
10:44 l 할렐야루
사무실 내에 비슷한 연령이 많은 게 좋다 vs 부모님 연배의 사람들이 많은 게 좋다 8
10:42
개덥다 미치겠다
10:42
꿈의 정원 복귀했는데 미친 사람처럼 하는 중 3
10:42
아 배고픈데 뭐 먹지...... 1
10:42
씨발 존나 추워서 오타 장난 아님
10:38
생수 2L 36개 10,700원 1
10:38 l 봉미선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