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writing2/977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전체 게시물 알림
로맨스 SF/판타지 공지사항 단편/수필 실제연애 애니/2D BL GL 개그/유머 실화 게임 미스테리/공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햄부기 전체글ll조회 845


되고 싶은 나,

그런 건 잘 모르겠어.

그런 걸 생각하기에는 역시, 아직 어린 걸!

[HQ/시뮬] 캐릭캐릭체인지! 💫 | 인스티즈


가디언도, 뭐도 다 안 궁금해! 


그러니까 그냥 다 사라졌으면 좋겠다고.


[HQ/시뮬] 캐릭캐릭체인지! 💫 | 인스티즈


이건, 아직 어리고 바보같은 내 이야기의


일부이다.


˚₊·—̳͟͞͞♥


💫캐릭캐릭 체인지!💫


[HQ/시뮬] 캐릭캐릭체인지! 💫 | 인스티즈


모든 시리즈
아직 시리즈가 없어요

최신 글

위/아래글
현재글 [HQ/시뮬] 캐릭캐릭체인지! 💫  1132
9개월 전

공지사항
없음
12345678910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9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46
현 닝 상태로는 2고 솔직히 난 3하고싶긴하네 ㅎㅎ)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47
2?)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간에 사라지면 일 생겻구나 하고 알아주세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48
2?)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49
2ㄱ!!)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50
2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51
점심을 안머거서 밥 준비하구와써여)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57
뭐머거?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52
헉 센세 바빠여..?🥹)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53
바쁘시면..가셔두되여...)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바쁜 건 아니구ㅠㅠ 일이 생길 수도 잇어서 미리 공지하는 거예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고는 있는데···"
"있는데?"
"더 설명해 주세욥."

당돌한 당신의 말에 쿠로오는 배를 잡고 깔깔거리다 곧 눈에 맺힌 눈물을 닦아낸 다음 서두를 꺼내든다.

"가디언 그러니까, 이 학교의 학생회 같은 존재라는 건 알고 있겠지?"
"네. 그건 알아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54
GIF
첨부 사진요고? 귀여우니 봐줌!)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에~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장실 다녀올게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55
🧻다녀오세여~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56
다냐오세용)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지만 그 임무 말고도 다른 특별함 임무가 있거든."

예를 들어······.

"이스터라는 회사에 대응하여 세계를 지켜낸다, 같은 영웅적인 이야기."

그 말에 나는 고개를 갸웃거린다. 고작 일개 학생회가 무슨 세상을 구한다는 걸까? 이 선배들 히어로물을 너무 많이 본 거 아니야?

"그리고 알을 세 개나 가지고 있는 닝이 우리의 조커가 되어줬으면 좋겠어서 말이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그에게 어떤 질문을 해볼까?

1. 이스터라는 회사는 정확히 뭔데요?
2. 조커가 도대체 뭐죠?
3. 자유 문답.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58
3. 조커가 뭐에요? 이스터라는 회사는 어떤 회사길래 대응한다는거에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허!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59
3. 이스터요..? 부활절? 회사이름꼭 알이랑 관련되어있네요 조커라면..제가아는 트럼프에 조커카드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60
ㄱㅇㅇ 가자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61
오켕!)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62
이스터요..? 부활절? 회사이름이 꼭 알이랑 관련되어있네요 조커라면..제가아는 트럼프에 조커카드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스터요? 부활절? 회사 이름이 꼭 알이랑 관련되어 있네요."
"맞아. 부활절이라, 그 회사는 인간의 절망적인 마음을 가진 X알로 세계를 지배하려고 하는 곳이거든. 그러니, 부활절보다는 그 알과 관련되어 있다. 그거에 초점을 맞춰야 한답니다~?"

천천히 말을 들려주던 쿠로오는 곧 다른 질문은 없냐는 듯 눈썹을 들썩인다. 질문을 고르던 내가 곧 입을 연다.

"또, 조커라면 제가 아는 그 트럼프의 조커 카드요?"
"명칭을 따왔지. X알을 정화하는 임무를 맡는 게 조커랍니다. 물론, 아직까지 수호알을 3개나 가진 사람은 있던 적이 없어 공석이지만 말이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분히 설명을 해주는 그의 말에 어느정도 이해를 한 나는 고개를 주억거리다 말한다.

1. 그러니까 제가 완전 대빵 강하다는 거죠?
2. 그러니까 제가 최고라는 거죠?
3. 자유 문답.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63
3. 그러면 제가일단 알이 제일많은 최고 즉 가디언들의 보물이라는거죠? (아이처럼 해맑게 웃으며))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64
죠아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65
그러면 제가일단 알이 제일많은 최고 즉 가디언들의 보물이라는거죠? (아이처럼 해맑게 웃으며))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러분 이렇게 어린 아이처럼 가십니까?!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쿠로오는 연상미를 쪼매 보여주셔야 합니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66
다시 닫았어여...)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67
앗)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68
3. 그러니깐 가디언은 내가필요하다는거죠? 그렇지만 알을 그러니깐 X알이란걸 정화할수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는데 절 조커에 앉힌다는건 너무 섣불리 생각하는거 아닌가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69
헉 조와)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70
휴 심장 쪼리면서 썼다아...쪼매 어른스럽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72
사랑해 당 장 열 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74
(*’∀’人)♥ ㅎㅎ)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71
열까..?)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73
그러니깐 가디언은 내가필요하다는거죠? 그렇지만 알을 그러니깐 X알이란걸 정화할수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는데 절 조커에 앉힌다는건 너무 섣불리 생각하는거 아닌가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디언은 내가 필요하다는 거죠?"

그 말에 쿠로오 선배는 잠시 눈을 굴리다 나와 시선을 맞추려 몸을 낮춘다.

"그렇지."
"제가 X알이란걸 정화할 수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는데 절 조커에 앉힌다는 건 너무 섣불리 생각하는 거 아닌가요?"

그 말에 쿠로오 선배는 잠시 말을 고르는 듯 멈추신다. 무슨 큰 의미라도 있기에 저러는 걸까.

"우리도 몰라."
"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75
선생님이 원하시는건가? 아니면 킹이?)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희 가디언도 조커라는 존재는 정말 처음. 그저 대대로 내려오던 말에 3명 이상의 알을 가진 사람이 나타나면 조커로 임명하라는 말뿐이었답니다. 이 쿠로오 상이 아는 건 여기까지야."
"뭐예요, 그게······."

미지의 존재. 아무도 모르지만 그렇지만 필요하다니. 말도 안 되는 비약같아서.

"뭐, 물론 오이카와나 우시지마 정도는 알지도 모르겠네."
"오이카와 선배요?"
"아는 모양이네? 언제 만났대. 후배님 제법 발이 빠르구나?"
"길 안내를 해주셨거든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76
아 그 네비카와선배여?)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77
GIF
첨부 사진우리 니로 입장의 네비씨)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조금있다가 올게요! 8시에 만나요 닝들~~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78
넵!)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79
헉 이따뵈욥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80
기웃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밥만 먹구!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81
헉 맛잇게 드세용🍚🍙🍜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82
헉 근데 우리 알 세개가 아니었음 조커 못 했나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 세 개 이상이라면 가능햇습니다! 마자요 못햇어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83
센세 실례지만 혹시 오사무랑 식사하고 계신가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ㅋ죄송해요제가 밥먹는게 느려섴ㅎㅋㅎㅋㅎㅋㅎ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84
ㅋㅋㅋㅋㅋ앗 재촉한거처럼 느끼셧다면 죄송해요... 얼마나 맛있는 식사를 하고계신걸까 궁금햇서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ㅎㅋㅎㅋㅎㅋㅎ아이괜차나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86
오사무 지금 내 옆에 누워있음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87
? 칷.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오늘 못 올 수고 잇으니...기다리자맣구...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히 ㄱ메셔요 편히~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85
히히 넹 편하실때 오세용!!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89
( • - •) 슬금슬금..)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90
!-!))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91
센세신가?!)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92
센세 사라짐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93
흐규 센세에..기웃기웃)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94
으잉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올개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95
ㄱㅇ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러분 오랜만이에효!!!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96
띠용 센하?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ㄴㅅㅇ!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늘 8시에 봬용!!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97
넹 이따뵈욥!!!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98
헉 넹!!!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699
오늘 못 오시나용?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이ㅜㅜㅜ 생겨서ㅜㅜㅜ 내일 올게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700
넹ㅠ 어쩔수업죵 내일 뵈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701
귯귯…
8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702
센세!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러분~!~!~!
7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703
꺄아악!!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이 너무 바빳엇지 뭡니끄...
7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704
오셨으니 됐습니다 ㅎㅎ!!
7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705
귯귯
7개월 전
대표 사진
독자706
기웃기웃
6개월 전
12345678910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댓글없는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1
0:45 l 조회 52 l 추천 2
[HQ/시뮬] 𝐖𝐞𝐥𝐜𝐨𝐦𝐞 𝐭𝐨 𝐖𝐨𝐧𝐝𝐞𝐫𝐋𝐚𝐧𝐝195
06.21 16:33 l 조회 159 l 추천 3
[HQ/시뮬] 마녀 닝, 하트를 모아라! 121006
06.20 21:55 l 조회 456 l 추천 8 l 마녀
[HQ/드림] EDELWEISS3
06.20 19:49 l 조회 56 l 추천 3
[HQ/시뮬] 마법사 닝 메이커(Wizard's Child)2438
06.17 21:57 l 조회 699 l 추천 15 l 이왜진
[HQ/시뮬] 궁녀에서 여제로2734
06.17 00:58 l 조회 629 l 추천 7 l 옥토끼
[HQ] ? ¿ ؟ ・•✗ 하트시그널﹖✗681
06.16 23:58 l 조회 258 l 추천 6 l 이왜진
제 글이 갑자기 보고 싶어지면 이리로 오세요13
06.13 17:37 l 조회 226 l 추천 4 l 김닝
[HQ/시뮬] 오늘도 깨끗하게 치워드립니다! 95
05.31 00:09 l 조회 246 l 추천 1 l 청소부
[HQ/시뮬] Prom Queen 10674
05.30 00:26 l 조회 843 l 추천 14 l 프시케
[HQ/시뮬] 서핑 가르쳐 드리고 몸은 만지지 마세요;223
05.25 15:28 l 조회 292 l 추천 2 l
[HQ시뮬] 갈래 뒤풀이 162
05.16 00:58 l 조회 80 l 추천 1
[HQ시뮬] 갈래500
05.14 23:28 l 조회 470 l 추천 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6
05.01 21:15 l 조회 354 l 추천 6 l 에로
[HQ/시뮬] 시라부와 켄지로의 우울4
04.28 00:03 l 조회 161 l 추천 1 l 시라부약혼녀
[HQ/시뮬] 당신의 살인을 위하여 5
04.24 01:29 l 조회 149 l 추천 3 l
[HQ/시뮬] 마법사에게는 정령이 필요합니다! 01496
04.05 15:04 l 조회 507 l 추천 6 l 푸름
[HQ/시뮬] 모솔이어도 환승연애 나가고 싶어 [1]306
03.26 19:11 l 조회 507 l 추천 11 l 엑스
[HQ/시뮬] 마녀 닝, 하트를 모아라! 1118579
03.12 21:57 l 조회 7968 l 추천 11 l 마녀
[HQ/시뮬] 신비한 동물사전과 닝 下 682
03.02 23:20 l 조회 753 l 추천 9 l 니플러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