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8902l 1
 
익인1
허억 추카래 .!;!;!!💜💜💜
•••답글
글쓴이
미쳤어.... 나 처음이야
•••
익인2
축하해~!~!~!
•••답글
글쓴이
고마워ㅠㅠ
•••
익인3
3등이 얼마지?
•••답글
익인7
축하해용
•••
글쓴이
나 백망원초정도
•••
익인4
오올 3등이면 얼마야??백넘나??
•••답글
글쓴이
응으 백넘어....나 손떨려....
•••
익인13
홀쩐다~~~~~~~~축해해!
•••
익인5
대박 너뮤 축하해!!@@@@
•••답글
익인6
할 대박!!
•••답글
글쓴이
근데 이거 가족한테 알릴까...ㅠㅠ ? 다른사람들한테 알려도될려너
•••답글
익인8
금액이 얼만데?
•••
글쓴이
밷만원 초 !! 금액 말해도되나?? 로또 잘몰라서
•••
익인11
그럼 안말할듯~~ 그냥 부모님한테는 보너스 탔다고 용돈 드리고 친구들한테는 ㄴㄴㄴㄴ
•••
글쓴이
그럴게....ㅠㅠ 아 떨려 이거 아무 농협가도되나...?
•••
익인9
3등이면 알리지 않고 그냥 내가 가질듯 축하해!!
•••답글
글쓴이
으응... 나도 그래야지 ㅠㅠ 근데 금요일날에 친구들보고 꿈자리 안좋다고 같이 로또 사는데 따라가줬거든 걔네는 말해도되나...?
•••
익인15
ㄴㄴㄴ그냥 조용히하고 있자!
•••
글쓴이
아하 물어볼거같아서...그냥 5등 당첨 됐다고 해야겠다ㅠㅠ 고마워
•••
익인75
난 다른 익이지만 그냥 당첨 안됐다고하먼 안돼?ㅜㅜ 뭔가 몇등이든 당첨됐다고하면 한턱쏘라고할듯.... 쓰니가 한턱쏘고 싶으면 상관없지맘,,,!
•••
글쓴이
75에게
아아 ㅠㅠ 그건 그럴수가 잇겠다... 내일 보는거니까 그냥 물어보면 답해야지 ㅎ휴ㅠㅠ
•••
익인88
75에게
5드응ㄴ 5천원이야 ㅋㅋㅋㅋ 뭐 쏠 것 도 없어 그냥 로또 본전치기임
그니까 말하는 거 괜찮지 않을까!?

•••
글쓴이
88에게
5등 정도는.... 후우... 거짓말하기 그래서
•••
익인10
그냥 가져~! 백만원 초면 용돈해여지
•••답글
글쓴이
응응....하...너무 행복하다 ㅠㅠ돈없었는데
•••
익인14
아무한테도 말하지 마!!! 친구한테도
•••
글쓴이
응응 말 안할게 !! 휴...아직도 떨려
•••
익인12
3등이면 가족한테도 말 안해도 될것같아 축하해 쓰니얌❤❤❤
•••답글
글쓴이
고마워 ••••!!! 손떨려서 아직 실감이 안나 계속 큐알코드로보는중
•••
익인16
글쓴이
고마워...ㅠㅠ 진짜 액땜으로 산건데 이런결과가 있을줄이라
•••
익인17
헉 그럼 어디가서 받아??
•••답글
글쓴이
그러게.... 나 어디가서 받는지 몰라...처음사봐서 5등이랑 3등걸렸거든 1장에
•••
익인25
우와앙 축하해ㅠㅠㅠㅠㅠ
•••
익인18
우와 1등아니어도 3등도 신기해대박대박 축하행 근데 보통 뀸자리 좋으면 사지않아?ㅋㅋㅋㅋ아닌가
•••답글
글쓴이
앜ㅋㅋㅋㅋㅋ그런거야??아 난 너무 기분 찝찝해서 뭐라도 돈을 써야겠다 싶어서 로또로 썻어...
•••
익인19
온라인으로산거야???????????
•••답글
글쓴이
아니 !! 오프라인 그냥 아무 로또 판매점에서 샀어
•••
익인20
와 오늘 치킨 각
•••답글
글쓴이
아zzzz진짜 그럴까봐 플랙스하게 지금 자취방에 보일러 틀어야지 ~~~ 자취생 플랙스'~~~~
•••
익인21
오 축하!!!
•••답글
글쓴이
고마워 ㅎㅎㅎㅎ
•••
익인22
기받아갈꼬양
•••답글
글쓴이
받아가잉 ~~~~~♡♡
•••
익인24
츅하해애애앵♡♡♡
•••
익인23
로또 당첨번호 일요일마다 나오는 거야?? 나도 한 번 사보고 싶어서... 성인되구 한 번도 안 사봤어 ㅎㅎ
•••답글
글쓴이
아니 토요일일걸 ! 난 어제 까먹고 방금확인한거야
•••
익인26
아아 글쿠나!!! 고마웡 나도 이번주에 사봐야지~!~!~!
•••
글쓴이
응응 좋은결과 있길 바랄게 🙏
•••
익인27
1등 빼면 지역 농협가도 되지 않나
•••답글
글쓴이
어어엉 방금 정신차리고 공식홈페이지에서 봣어... 지역 농협 가도된다더라..ㅜㅠ
•••
익인28
축하해 쓰나 ~~~!!
•••답글
글쓴이
고맙십니더 !! ㅠㅠㅠ 올만에 배달음식 먹을거야
•••
익인29
로또 산 곳 가는 거 아닌가? 2등부터 농협 아니야?
•••답글
글쓴이
공홈 보니까 은행가라고 되어있드라고 !! 은행갈려궁
•••
익인30
헐 미쳐따 겁나 부러워
•••답글
글쓴이
나도 이런적 처음이라 당황스러워... 20살때 카카오톡 5만원 당첨이 끝인줄알았는데
•••
익인31
와 대박 부럽다...
•••답글
글쓴이
우아....나도 좀 당황스럽다......ㅇ-ㅇ !!!@
•••
익인32
3등은 로또판매점에서 돈 받을 수 있어요~~
•••답글
익인40
로또판매점은 4등이랑5등이야...
•••
글쓴이
억 공홈보니까 농협은행이던데 !!!
•••
익인41
안됑 농협가야함
•••
익인33
축하해!!!!!!!! 나도 기받아가도 돼?!
•••답글
글쓴이
응응 ㅎㅎ 나눔나눔 ㅎㅎㅎ 헤헤
•••
익인34
집근처에 있는 농협에가서 신분증이랑 로또용지 보여주면 돋 받을수있어!!
•••답글
글쓴이
후하후하 자세히 설명해줘서 고마워 !!!
•••
익인43
그리고 뒤에 이름이랑 주민등록번호 쓰면된데!! 나도 기받아갈게!!!
•••
글쓴이
허규 종이에??? 알겠어 적어가야지
•••
익인47
응응 쓰는곳 있어
•••
익인35
농협중앙회 가서 로또 바꿀수있어! 축하해ㅎㅎ
•••답글
글쓴이
고마워ㅠㅠㅠ행복해
•••
익인36
추카해~~~~!!!!!
•••답글
글쓴이
감사합니다 !!!!!!♡♡
•••
익인37
부럽다 ㅜㅜㅜㅜ
•••답글
글쓴이
익이도 꼭 당첨될수있을거야 ♡♡ 꿈자리 좋을때랑 나쁠때 사자
•••
익인38
축하해~~~!!~! 나도 당첨 되고싶다ㅜㅜ
•••답글
글쓴이
당첨될거야 !! 삘올때 만원치 가즈아 !!
•••
익인46
♥️❤️ㅠㅠ조아써 쓰니 넘 착해 돈받으면 쓰니 하고싶은거 다 해~~~!!!
•••
글쓴이
응응 오늘 진짜 인쇼 턴다 ㅎㅎ
•••
익인39
축하해! 오늘은 치킨이닭!
•••답글
글쓴이
진짜 행복해 !! 치킨아 내가 간다
•••
익인42
쓰니야 자동으로 한거야??
•••답글
글쓴이
앙 ! 둘다 자동으로 슉슉
•••
익인44
할 축하해ㅠㅠㅠㅠ 기 받아간다🥺❤️
•••답글
글쓴이
웅웅 나누면 배가 된다잖ㅇ ㅎㅎ
•••
익인45
와 축하해... 대박!! 기 받아가ㅠㅠ
•••답글
글쓴이
응응 !!@ 나누자 ~~~♡
•••
익인48
추카해 쓰니야!! 걍 농협 가서 수령하면 된다잉ㅋㅋㅋ
•••답글
글쓴이
후하후하 점심시간이 기다려져
•••
익인49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익인51
당첨금은 농협은행 영업점에서만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역농축협 제외) 이거보면
지역 농협/축협은 제외이구

농협중앙회로 가면됨!

•••
글쓴이
익이 왜이리 스윗해...? 고마웧ㅎㅎ
•••
익인50
헛 부럽다ㅠㅠ 축하해 쓰니야💙💙💙💙💙
•••답글
글쓴이
고마워 !!!!!!♡♡♡♡♡
•••
익인52
기 받아가야지 나도 다음주 제발 ㅜㅜ
•••답글
글쓴이
다음주 당첨 가즈아
•••
익인53
할 짱신기해 ㄷㅂ
•••답글
익인59
축하행!!!!!!!! 위에 보일러로 플렉스한다는 거 짱귀얍당 따뜻한 집에서 치킨피자 땡기자 추카해💖💖💖🌿
•••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큐ㅠ 비루한 자취생은 오들오들 =끄고 살아서 흡... 따뜻혀 ~♡
•••
익인54
옴맘마 축하해 쓰니야!!!!!! 오늘 파티 열어야게따!!!
•••답글
글쓴이
마자 혼자만의 파뤼~~~~ 이제 치킨만 사면돼 !
•••
익인55
와우 진짜 축하해!!!!!!♥♥♥♥♥♥♥
•••답글
글쓴이
아우어우아어앙 아직 실감이 막 그렇게 안든다 후하후하 계속종이 보는중
•••
익인56
오 축하해!!!! 나도 얼마전에 3등 됐었는데!!
•••답글
글쓴이
헐 !!! 모야모랴 ~~~~~♡♡익이도 늦었지만 축하해 !! 뭐에 쓰고있덩 ?
•••
익인71
폰 바꿨어!!!! 쓰니도 사고 싶은 거 사길 바라❤️
•••
글쓴이
폰 ... !! 난 그럼 이번엔 패딩사야겠당 ㅠㅠ 추워... 고마워 ㅎㅎ
•••
익인57
와!!! 축하해!!! 진짜 심장이 쿵 하는 기분이었겠다 맛있는 거 많이 먹어랏!!
•••답글
글쓴이
진짜 어? 어?? 내가 잘못봣나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
•••
익인58
허르 추카해 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고마워 ㅠ 축하해주는 사람이 많아서 행복해
•••
익인60
헐 대박이다 축하해 !! ❣️
•••답글
글쓴이
고마워 !!! 아는사람들한테 말 못하는데 이렇게 축하받으니까 넘 행볻하당
•••
익인61
쓰니야 갈때 정장차림으로 가라는데 막..
•••답글
익인62
직원인척하래..
•••
글쓴이
햐억....그거 1등만 그런줄알았는데... 내일 아이라잉 씨게 그리고 라이더 입고갈게....
•••
글쓴이
아 그러면 직원이 아닌건가...
•••
익인63
오옹 축하해!! 기받아가야지!!~
•••답글
글쓴이
응응 다같이 좋은 기운 나누고 대박나자
•••
익인64
오아아아아악 추카해~!~!~!~
나도 이번주 살려다가 안 샀는데!! 너무 축하행!!
맛난거 사먹자!!!!!

•••답글
글쓴이
꺄아아아아아악 아마 익이 샀으면 설마 1등아녀?!!!!!! 기운좋을때 사서 당첨되자
•••
익인124
아냐아냐ㅠㅠㅠㅠㅠ첫 로또 사본지 얼마 안 지났는데 살까 말까 고민이었당 ㅠㅠ
쓰니 기 받아서 로또 사러 간당 ㅎㅎ~!~!~!

•••
익인65
쓰니 자동으로 했옹??
•••답글
글쓴이
네엡 자동이요 !!
•••
익인66
와 대애박
•••답글
글쓴이
우아 대애아박...나도 실감안나
•••
익인67
와 대박 부럽다
•••답글
익인69
나는 사도 안되던데... (눈물 쭐쭐
•••
글쓴이
아냐 익이도 당첨될거야 •• !! 기운 좋을때 한번 도전해보자 !!!!
•••
익인68
꿈자리가 안좋을 때 로또사는거야? 좋을 때 사능게 아니라?
•••답글
익인72
보통 좋을 때 하지 않남
•••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보통 다들 그말하더라궁 .... 난 근데 이게 꿈이 예지몽같아서 무서워서 액땜했어 로또로
•••
익인73
글쓴이
헤헤... 익이도 당첨될수있을거야 !
•••
익인74
와 쓰니야 넘넘 축하해 기 받아간당 ~~ !!! 💖💖💖💖
•••답글
글쓴이
고마워 ㅎㅎㅎㅎ ♡♡♡ 축하해줘서
•••
익인76
잘했다 잘했다 우리 쓰니 오늘 맛난거 머거랑|~~~~~
•••답글
익인77
다른 말이지만 그 돈은 꼭 쓰니를 위해 썼으면 좋겠당 😁 쓰니가 행복해지면 더 좋으니까 🥰
•••
글쓴이
말 너무 이쁘게해...ㅠㅠ 고마워 ... 나를 위한 투자할려고 했는데 이번엔 아빠한테 투자할까 생각중이야 해외여행 보내주셨거든...
감사의 선물이랄까 그럼 행복할거같아 !

•••
익인123
그게 쓰니의 행복이라면 난 찬성찬성🖐🖐
•••
익인78
헉 축하해|!|!|!
•••답글
글쓴이
감사합니다 (꾸벅꾸벋)
•••
익인79
역싀,,,자동이 답인감,,, 나 수동으로 매주 넣는데도 팡탈ㅋㅋㅋㅋ 분석비 까지 쓰는데도 팡탈,,, 익들은 수동하지마ㅠㅠㅠ
•••답글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 자동이답인건가 그래도 꿈이나 갑자기 숫자가 눈앞에 보이면 수동이 답이라던데...!!
•••
익인87
숫자가 눈앞에 보인적이라...급식이때 수학문제 풀다가 졸았을 때?ㅋㅋㅋㅋㅋ 무튼 쓰니 축하해♡ 3등 도시전설 인줄 알았는데 3등을 보게될줄이야ㅋㅋㅋ
•••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졸았을때래 ㅋㅋㅋㅋㅋ 케케
도시전설 ㅋㅋㅋㅋㅋㅋㅋ 그런ㄴ것도 있구나 신기햌ㅋㅋㅋㅋ 하 설렝

•••
익인80
오오 3등이면 땡잡았다 하고 용돈해!!!
•••답글
글쓴이
응응 ! 안그래도 치킨 시킬거고 보일러 틀고있덩
•••
익인81
우와!!!쓰니 축하해!!!!나두 좋은 기받아갈게~~~~~~~
•••답글
글쓴이
고마워 !! 나누자 ㅎㅎ
•••
익인82
호오~!!!! 축하해!!! 나라면 꿈자리 안좋다고 같이 로또사러 가준 친구들한텐 말하고 밥한끼사줄듯!!!!!
•••답글
글쓴이
ㅠ^ㅜ 고마워서 밥한끼정도는 당첨된거 말 안하고 해도될려나... 3등이라고 하긴 그래서
•••
익인83
와 대박 기 받아갈래ㅠㅠㅠㅠ 추카해!!!!
•••답글
글쓴이
고마워 !! ㅎㅎㅎㅎㅎ
•••
익인84
연금이면 매달 나오는거야??!
•••답글
글쓴이
아니ㅜ아니 연금을 예전에 샀는데 광탈 ! 이번엔 그냥 로또 자동 ~~!!!
•••
글쓴이
연금이면 회사도 때려칠텐데 휴...
•••
익인85
기받아 갈게 ㅜㅜ 축하해
•••답글
글쓴이
고마워 ㅎㅎㅎㅎㅎ ♡♡♡
•••
익인86
크 축하해♡♡ 기분 째지겠다!!!
•••답글
글쓴이
완전 째진다 종이 잃어버릴까봐 두려웡
•••
익인89
축하해!!! 비밀스럽게 혼자 다 써!!!
•••답글
글쓴이
허억..아부지한테 겨울 패딩 하나 사드릴려고했는데 사드리지말까....?
•••
익인92
앗 나 너무 쓸애기 같았나... 쓰니 마음대로 써!!!
•••
글쓴이
아니아니아니야 나도 혼자 다쓸려다가 ㅋㅋㅋㅋ갑자기 아부지가 이번에 해외여행 보내주신거 생각나서 ...응응 ㅎㅎㅎ
•••
익인90
아무한테도 말하지마 뭐만하면 당첨됐으니깐 너가 사~ 이럼
•••답글
글쓴이
안그래도 연말이라 술자리약속많거든 걔네한테는 그냥 말안하게 ㅋㅋㅋ... 말했다가 내가 이번연말 다 살듯... ㅠㅠ
•••
익인91
나라면 가족한텐 말하고 선물도 해드리고 할거같아 고민하지말구 쓰니 하고싶은대로 해!
•••답글
글쓴이
그치 그러면 본가 갈때 선물 드리면되겠다 ㅎㅎㅎ
•••
익인93
나도 ㅜㅜ 나는 왜 5만원도 당첨 안되녀...
•••답글
글쓴이
으아 5만원이 4등인가?? 도르륵.... 당첨될거야 꼭 ....
•••
익인94
우와우왕 쓰니 축하해!!! 올해 행복하게 마무리 할 수 있겠다♡♡♡
나도 열심히 사서 당첨되고싶오

•••답글
글쓴이
응응 행복하당 ㅠ 올해 최고의 선물인데.... ㅜ ㅠ
•••
익인95
우왕 축하해! 근데 다른얘기지만 로또 살때 그냥 자동으로 만원어치 주세요하면 돼!?
•••답글
글쓴이
나는 그냥 만원 빼서 로또주세요 하니까 알아서 2장 주셨당 !! 그렇게 말하면 될걸 나도 그렇게 말할려다가 긴장되가지고zzzz 로또주세요라고함...
•••
익인96
축하해!!!!
•••답글
글쓴이
감사함니다 ••••!!!꺅 >♡<
•••
익인97
햐 축하해>.< 맛있는 거 사먹자!!!!!
•••답글
글쓴이
감사함니다앙아아아ㅏㅇㅇ ~~~♡♡♡ 치킨이야 오늘 저녁ㅇ 흡합
•••
익인98
요즘에 복권어디서사?? 편의점에 없던데ㅜㅠ
•••답글
글쓴이
그 복권판매점이 따로 있을거야 !! 인터넷 치면 나오던데
•••
익인100
오옹 그렇구낭,,
•••
글쓴이
응응 편의점이 복권판매점으로 되어있으면 거기서 사면되고 보통 앞에 붙여져있더라
•••
익인99
복권 어디서샀어?
•••답글
글쓴이
그냥 일반 판매처...엄청 작은 구멍가게 같은 고론고론...
•••
익인101
아아 고마워
•••
익인102
와 대박이다!!!! 쓴아 축하해!!! 나는 내일 면접인데 기 좀 받아가도 될까ㅠㅠㅠ 넘 떨린다
•••답글
글쓴이
응응 !!! 익이는 팍팍 가져가 !!!!!!! 합격하자 ♡♡
•••
익인104
고마워!!!! 진짜 취업하고싶다ㅠㅠㅠㅠ
•••
익인137
쓴아 고마워!! 쓴이 기운 덕분에 오늘 면접봤는데 합격했어ㅠㅠㅠㅠㅠ 것도 나 가고싶었던 곳에ㅠㅠ
•••
글쓴이
헙 인티 안들어온지 꽤되서 답장이 늦었다 ㅎㅎ
축하해 ♡♡♡ 행복하겠다 !!!!!♡♡♡♡ 후앵 기분 나까지 너무 좋당

•••
익인138
고마워!!!ㅎㅎㅎ 진짜 쓴이 기 덕분에 된거같아😆😆 내년부터 일 다니는데 넘 안믿겨지네ㅠㅠㅋㅋ 쓴아 추운데 감기 조심하고 옷 따뜻하게 입고 다녀!!
•••
글쓴이
138에게
아냐아냐 !!!!너가 면접을 너무 잘봐서 그런거야 >♡< 익인이두 감기 조심하고 행복하게 살즈아 ♡
•••
익인103
용돈 받으면 나도 자동해봐야지 맨날 미루다 처음으로 해봐야지
•••답글
글쓴이
응응 나도 성인되고 로또는 처음이라 신기형 ㅎㅎㅎㅎㅎ
•••
익인105
우와 추카해 !!! 얼마야 3등이면????
•••답글
글쓴이
세금때면 100도 안될거같은데 끄흡... 100만원대 초 ㅠㅠ
•••
익인106
꿈자리 좋으면 로또 사지않아? 잘몰라서 그냥 궁금해서 묻는거야!!
•••답글
글쓴이
맞아 ! 보통 그렇다더라 나는 꿈자리가 너무 안좋아서 예지몽같아서 산거였어 이제 꿈이야디해도되나?
•••
익인115
응응 꿈꾼지 지났으니까!
•••
글쓴이
꿈속에서 우리집에서 누가 어떤사람을 죽이고 우리엄마를 죽이더라고 근데 다 죽이고 보니 내가 그사람이고 엄마를 식칼로 심장을 찌르고있었어 그 누르는 느낌도 생생해 그러고 커튼을 멍하니 바라보면서 햇빛 바라보다가 친구에게 전화왔는데 되게 평범하게 일상이야기 하는 꿈 끔찍해서 뭐라도 사고싶었어...ㅠㅠ
•••
익인118
헉! 엄청 놀랐겠다...크게 나쁜 뜻이 있는 꿈이 아닐거야 왜 꿈은 반대라는 말도 있으니까 암튼 로또 당첨된건 축하해!!
•••
글쓴이
118에게
응응 그래서 휴.... 그 반대를 믿고 한번 ㅎㅎㅎ 사봤었어 우리엄마덕인건가 (머쓱)
•••
익인107
언니 저 공차하나만..
•••답글
글쓴이
아앜ㅋㅋㅋㅋ현실틴구였으면 사줬을텐데 도륵...
•••
익인108
우와 쓰니 축하해!!!! 너무 신기하당 크크 내가 다 기분 좋네 나도 기분 좋게 시험 공부하러 가볼게 ! 축하해🥳
•••답글
글쓴이
응응 !!! 익이도 화이팅 시험 대박나자 ♡
•••
익인109
오 축하해 쓰나 !!!
•••답글
글쓴이
감사핮니당 ㅎㅎㅎㅎㅎ 근데 실수령액은 100도 안될feel...
•••
익인110
헉 3등추카해!!!
•••답글
글쓴이
감싸합니다 ㅠㅠㅠ 행볻해 오늘
•••
익인111
헉 대박 ㅠㅠ 좋겠다 축하해!!!!!!!!! 기 받아가야징 ❤
•••답글
글쓴이
다들 다 좋은 일 있길 ♡♡
•••
익인112
우와 쓰니 축하해!♥!♥!♥!
•••답글
글쓴이
감싸합니당 ♡!♡!♡!
•••
익인113
축하해!!!! 나도 기받아간다!!!!
•••답글
글쓴이
응응 익이도 좋은일있자 ㅎㅎ
•••
익인114
기쁨은 나누면 좋징 100만원이니까 부모님께서도 쓰니 쓰고 싶은 곳에 쓰라고 하시지 않을까?? 아무튼 완전 축하해!!!
•••답글
글쓴이
울 마마파파는 절대 그런사람들이 아닌거 알기에 쿄쿄 하지만 선물은 드리고싶당 ㅎㅎ
•••
익인116
쓰니 진짜 축하해 될 운이었나보다💗💗
•••답글
글쓴이
우아 그렇게 말해주니가 너무 행복해 ♡♡ 고마워
•••
익인121
기뻐하는 글 보니깐 나도 기분이 좋아🥰🥰
•••
익인117
헐 진짜 부럽다ㅠㅠㅠㅠㅠㅠ 축하해ㅠㅠㅠ 나도 맨날 로또 당첨됐으면 좋겠다고 말만 하고 산 적은 없는데 나도 한번 사볼까 이번주엨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 맞아 바로바로 사는것보다 딱 삘이 좋을때 지르자 ㅎㅎ
•••
익인119
헐 ㅜㅜ 나도 한 번 사볼까 로또...
•••답글
글쓴이
삘 올때 지르자 ! ㅎㅎㅎㅎ 확 만원 !치
•••
익인120
축하해!! 기 받아갈게ㅎ.ㅎ 나도 언젠간 되기를ㅠㅠ
•••답글
익인122
축하해❤ 백만원 보너스 받았다 생각하고 주변엔 말하지말고 쓰니 자신한테 써ㅎㅎ 다시 한번 축하해😊
•••답글
익인125
나도 꿈에 새끼돼지나온적있는데 내가 그 돼지를 귀찮다고 맡기고 나왔어...한번안았다가 놔둬선가 그날 로또샀는데 5만원됐었어... 계속 가지고있을껄 그 돼지..
•••답글
익인126
혹시 모르니까 아무한테도 말하지 말고!! 부모님한테 선물같은거 해드리거나 하고 싶은거 맘껏해!! 당첨 축하해~~
•••답글
익인127
좋겠다ㅜㅜㅜㅜㅜ축하해!!!!😍😍
•••답글
익인128
쓰니 마음이 착해서 행운이 찾아왔나 봐!!!! 당첨 진짜 진짜 축하행💕 맛있는 거 꼭 사 먹어~~~
•••답글
익인129
쓰나 가족이나 친구한테 절대 말하지마
•••답글
익인130
너무 축하해 진짜ㅠㅠ
•••답글
익인131
헐 부러워 난 기 복사해갈래
•••답글
익인132
축하해❤️ 나두 기 좀 받아갈게><
•••답글
익인133
혼자써어 백만원이면! 축하행❤️
•••답글
익인134
우왕 축하행💜
•••답글
익인135
자동으로 했써???대박 축하해ㅠㅠㅠ
•••답글
익인136
기 받아갈게ㅠ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응보다 덜띠껍고 웅보다 덜부드러운거 있을까? 974 18:36 17449 0
이성 사랑방 이성볼때 남들은 이해못하는 정.떨어짐포인트 있어? 743 0:34 13658 0
20대익의 추억의 화장품 모음... 487 21:42 8851 3
세번째 확진자 이동경로래 ㅋㅋ 425 12:03 29131 4
익명뷰티 하이라이터로 코 맹들고 다니는데 103 10:08 4276 0
34663055 씨컬이랑볼륨매직이랑 모가 다름? 23:54 1 0
34663054 학교 다니면서 응아 싸러 가면 안 좋은 점 23:54 3 0
34663053 롯데리아를 가야하는 이유다 23:54 12 0
34663052 현재 동성로에 돌아다니는 중국말 쓰는 사람들 23:54 17 0
34663051 근데 치사율이 낮다면서 사망하는 사람들은 원인이 뭐야?? 23:54 7 0
34663050 끄악 내일 내 첫직장 첫출근이야ㅠㅜㅠㅠㅠㅠㅠ 23:54 12 0
34663049 이성 사랑방 소개팅나가는데 신발 뭐신어ㅠㅠ 1 23:54 16 0
34663048 애들아 159 61키로인데 51키로로 살 2주만에 어케빼???? 3 23:54 11 0
34663047 한시간~한시간 반동안 소주 한병반 마셨는데 1 23:54 11 0
34663046 난 뭔가 아직 피부로 와닿지가 않는다... 폐렴... 1  23:54 8 0
34663044 이성 사랑방 에휴 전남친이랑 암만 싸우고 별짓을 다해도 다시 만나네 23:54 15 0
34663043 고3 수시쓰는기간에 신혼여행가는 선생님어때? 2 23:54 23 0
34663042 혹시 저 눈 생각나는 사람있을까용??😆 2  23:54 17 0
34663041 혹시 포토샵 일러스트 프로그램 있는 사람~? 3 23:53 12 0
34663040 아 비 많이 오는 거 모르고 치킨 시켰어.. 1 23:53 18 0
34663039 디자이너브랜드가모야? 23:53 9 0
34663038 네이버 웹툰 추천해 줄 익 구함다 ^__^~! 3 23:53 6 0
34663036 미용실에서 c컬 했는데 컬 방향이 양쪽 머리가 달라ㅠㅠ 이거 컴플 걸.. 1 23:53 7 0
34663035 내일 알바면접보러가눈데 나가도될려나 23:53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23:51 ~ 1/27 23:5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7 23:52 ~ 1/27 23: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