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4199l 0

내 친구 썸남 내가 뺏어갔다는 소문 돌았는데도 아무렇지 않게 그냥 혼자 잘 다녀서


였거든?

대놓고 나한테 뭐라 한 애들은 없었는데 진짜 내 뒤에서 수군거리는 소리 다 들렸단 말이야

그런데도 아무것도 안 들리는 척 잘만 다닌다고 독한 년 소리 들었는데


사실 나 그때 아침마다 했던 일이 토하는 거였다

스트레스로 위액 매일 토함


 
글쓴이
물론 저 소문 헛소문
•••답글
익인1
헛소문이 사람잡아 진짜...ㅠㅠ 많이 힘들었겠다... 지금은 괜찮아??
•••답글
글쓴이
지금도 좀만 많이 먹으면 속 울렁거려서 화장실 가
•••
익인2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는 것만큼 힘든 일이 없지ㅜㅜ 나는 나쁜 것도 아니고 그냥 공부 잘한다는 거였는데도 대인기피가 생길 정도로 힘들었었어 쓰니는 그거에 얽매이지 말았음 조켓다
•••답글
익인3
나도 비슷함 난 저런 소문은 아닌데 어떤애가 나한테 앙심품어서 각잡고 이상한 소문 냈는데 너무 멀쩡하게 학교 다녀가지고ㅋㅋㅋㅋ대놓고 뭐라하진않는데 뒤에서 수군대는거 다 들리더라 집에선 맨날 토하고 아무것도 못먹고 그랬는데 그러다 한번 쓰러져서 학교 며칠 못가니까 그때서야 소문낸 애가 사과함..ㅎ 알고보니 내가 자살시도했다? 자퇴할거다 뭐 그런 소문 돌아서 죄책감에 못이겨서 사과한거더라 에휴ㅋㅋㅋ
•••답글
글쓴이
사과 들어서 좋겠다
나는 소문낸 애가 저 친구였는데

•••
익인4
부메랑 맞을거야 진짜ㅋㅋㅋㅋ뒤에서 정치질하는 애들은 똑같이 당하게 돼있음
•••
글쓴이
근데 나는 또 내가 약한 모습 보이는 거 싫어서 엄마 아빠 몰래 계속 토하고 야자하다 한 번 쓰러진 적도 있는데 기어코 아무렇지 않게 다니려고 진짜 온갖 기 다 쓴 거 같아
•••
익인10
다른익인인데 그러면 차라리 한번 엎어버리지 왜 속으로 참고 다니기만한거야..?
•••
글쓴이
10에게
말해도 안 믿어서
그리고 그 친구가 소문낸 건 내가 졸업하고 알았어
하나 더 더하자면 우리 엄마아빠가 저 사실 알면 ㄹㅇ 난리날 거 알아서
나는 그냥 내가 2년만 버티면 돼 라고 생각했거든

•••
익인12
글쓴이에게
저 남자랑 잘 되지도 않고 아무런 접촉이없는데도 소문이 돌아...? 남자쪽이 쓰니를 좋아했나..? 원래 당사자 바로찾는게 수근거리는 애들 잡고 얘기올라타고가야 누군지 알아지드라 에휴ㅠ
•••
글쓴이
12에게
정확히는 그 남자애가 내 친구 어장 중에 있던 애인데 나한테 돌아선 거
내가 만날 도서실 가는 거 좋아했는데 그거 따라올 정도? 근데 나는 걔가 내 친구랑 썸타는 거 알아서 오지 말라 하다가 걔가 준 초콜릿 한 번 얻어먹었는데
그거로 소문난 거야

•••
익인13
글쓴이에게
와...저 남자도 웃기네 소문도는거 알면 자기라도 바로잡던가 저게무슨...지금은 졸업한거지? 수고했어..
•••
익인8
진짜 학교 며칠 못 나온 사이에도 그런 소문 도는게 더 소름돋아.... 진짜 사람들 왜그래...?? 고생많았겠다.. 진짜 그런 이상한 사람들 똥덩어리로 보고 앞으로 익인에게 푹신한 쿠션길 별사탕길만 가득하길!!!!!!!
•••
익인38
그니까ㅋㅋㅋㅋ그때 진짜 깨달았어 사람들은 그냥 씹고다닐 가십거리가 필요한거고 진실은 1도 안중요하고 그냥 욕하고 싶어서 욕하는거라는거ㅋㅋㅋㅋㅋ저일 겪은 이후로 난 연예인 루머같은것도 절대 안믿음ㅋㅋㅋㅋ지금은 좋은 친구들 만나서 잘 살고있어 고마워!!
•••
익인5
진심 스트레스 받으면 토나오더라
쓰니 고생했어 ㅠㅠ

•••답글
익인6
아... 우리 쓰니 너무 힘들었겠다 근데 정말 다 본인한테 돌아갈거야 지금은 괜찮은거지? 고생했다 정말 진짜로 고생많았어
•••답글
익인7
나두 재수학원 다닐 때 그랬어ㅠㅠ 뭔지 알아
•••답글
익인9
나도고딩때 그런적 있었는데..ㅠㅠ 쓰니맘 알아ㅠㅠ
•••답글
익인11
나도 남자애가 나 좋아하는데 들이대는거 받아주는 것만으로도 나만 나쁘게 됨..ㅋㅋㅋㅋ 남자애가 그리고 내가 받아주는거 오해하고...
•••답글
익인14
나도 그런 적 있었음.. 쓰니 힘내ㅠㅠ
•••답글
익인15
헛소문 퍼뜨리는 애들은 대체 뭔 생각으로 그러는건지 모르겠다...ㅜㅜ
•••답글
익인16
헐 나랑 진짜 똑같은 소문.... 심지어 나도 헛소문이었어
•••답글
익인17
지금은 잘 살고 있는 거지?? 난 고등학교 벗어나니까 행복해졌어
•••
글쓴이
사실 모르겠어
•••
익인18
쓰니... 나도 너 맘 잘 알아.. 고생많았어
•••답글
익인19
진짜 너무 억울했겠다 나도 그거 때문에 죽고 싶을 만큼 힘들어서 결국 못 이겨내고 자퇴함.. 재수해서 여대 갔는데 그냥 이런 일 자체가 없어서 그냥저냥 다니는 중..
•••답글
익인20
헛소문 퍼트리는애들 무슨 생각인지도 모르겠고...당사자가 아니라고해서 멀쩡히 다니면 그게 독한거야? 진짜 너무들하네..뭐 비련의 여주인공처럼 식음전폐하고 날마다 울어야되나? 그것도 자기들 앞에서?
•••답글
익인21
난 삼년동안 전교일등이엇는데 나 흠집내려고 자기들끼리 소문내고 언제 실수하나 뭘 책 잡을까 아주 난리도아니엿음ㅋㅋㅋㅋㅋ 모
•••답글
익인22
나도 올해 그랬는데 ㅋㅋㅋㅋㅋ 난 걍 무시하고 살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친구가 그러더라... 요즘 무슨 일 있길래 이렇게 기가 죽었냐고.... 티가 나나봐
•••답글
익인23
사람이 제일 잔인하고 무섭더라...
•••답글
익인24
아이고 ㅠㅠ
•••답글
익인25
사람들 진짜 못됐음 ㅠㅠ
•••
익인26
근데 웃긴 게 남자친구 뺏은 것도 아니고ㅋㅋㅋㅋ 친구가 혼자 썸이라고 착각한 거 아님..? 괜히 자격지심 들어서 쓰니한테 그런 것 같은디
•••답글
익인30
솔직히 잘못된 소문이지만 만약에 실제로 썸남을 쓰니가 뺏었다고 해도 그건 뺏은 게 아니지ㅋㅋㅋ욕 먹을 일도 아니고ㅋㅋㅋ말 그대로 썸 타는건데,,
•••
익인31
맞아ㅋㅋㅋㅋ 사귄것도 아닌데 뭘 뺐어 그 남자는 자기 자신건데... 그런 말 듣고 수근 거린 애들도 똑같은 애들이라고 생각함
•••
익인32
인정ㅋㅋㅋㅋ진짜 뺏는다는 말 자체도 웃기고..ㅋㅋㅋ
•••
익인33
그런 걸로 사람 하나 나쁜 애 만든 것도 우습고..
•••
익인27
나는 역으로 내 친구한테 마음 있던 남자 내가 꼬드기려고 했는데 (내 친구가 마음없다고 되려 밀어줌) 근데 전여친이라는 애가 그 둘이 이어진줄알고 분탕쳐서 그 둘이가 진짜 사귐
그리고 나는 둘 다 이해해서 같이 다니는데 내 친구가 내 애인 뺏고 나는 하게 있는 인간으로 소문냈더라 근데 그렇게해서 그 친구 곁을 떠나는게 더 걔네 바라는거같아서 더 붙어있었음ㅠ

•••답글
익인29
근데 그 친구는 본인 혼자 진짜 썸탄거같은데...
뭐가 됐든 지금이라도 사과했으면 좋겠다. 쓰니가 받아주던 안주던... 쓰니는 지금도 힘들어하는거같은데...ㅠ

•••
글쓴이
연락 끊어서 사과 받을 일은 없을 거 같아
•••
익인34
걔는 용서받을 기회도 자기가 차버렸나보네
쓰니도 그 힘듬 속에서 하루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ㅠ 흉터는 지워지지 않더라도 상처는 아물어야할텐데ㅠㅠ 내가 다 속상해

•••
익인36
지나가던 익인데 하게 있는 인간이 무슨 말이야..??
•••
익인37
멍텽하게 있는 인간... 나는 애초에 그 둘이 사귈줄 알았거든.. 근데 그 전여친이라는 애 때문에 그 친구가 눈치 보여서 마음을 접고 나 밀어준거였거든
게다가 남자가 사귀는거 아니랬는데 거의 뭐 경찰 조사받듯이 계속 '사귀는거 맞는데 왜 아니냐'고 사람들이 억지부려서 홧김에 사귀는거 맞다고해서 처음에는 사귀는척 하자 했는데 여자도 억울해서 결국 찐으로 사귐

•••
익인28
안타까워.. 속상하다. 뒤에서 수군댄 사람들 다 벌받는다 진짜
•••답글
익인35
나두 헛소문 때문에 고생하다가 편입했어ㅠㅠ
•••답글
익인39
많이 힘들었겠다... 그런 근거없는 헛소문 만든 사람들 다 발받고 그대로 돌려 받기를...ㅜ
•••답글
익인40
ㅠㅠㅠㅁㅈ 아무렇지 않은거 같아 보이는 사람들 그런 헛소문 때문에 뒤에서 혼자 고통스러워함
•••답글
익인41
쓰니 진짜 고생많았다...얼마나 힘들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으면 아침마다 토를 했어ㅠㅠㅠㅠㅜ 앞으로의 쓰니인생에 정말 따뜻하고 예쁜 꽃들이 불어오길 바랄게!
•••답글
익인42
위액 토했다는거 너무 안타깝다.... 나도 한참 스트레스받았을때 토하다 토하다 안나와서 맨날 위액 토했는데... 너무 고생했고 앞으론 좋은일만 있길 바래
•••답글
익인43
나도 걸레라 소문 났는데 학교 가는 게 시선이 두렵지만 꾸역꾸역 다닌다 물론 참기힘들어서 조퇴하지만 ㅋ⫬ 나쁜거알지만 소문낸 걔 그냥 죽었으면 좋겠어 진짜 제발
•••답글
익인44
에휴 ... 힘내자 ㅜㅜ 나도 고3때 소문 이상하게 나서 진짜 살 쪽 빠짐 ...
•••답글
익인45
나도ㅎㅎ 지 혼자 오해해놓고 학교에서 제일 입 가벼운 애한테 안좋게 이야기해서 나 원조교제하는 애 되어있더라고ㅋㅋㅋ 뒤에서 수군거리고ㅎㅎㅎ 나도 위액 토하고 그랬었는데 쓰니도 나도 이제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다ㅠㅠ
•••답글
익인46
아고ㅠㅠㅠ 진짜 고생 많았다 진짜 저런 안 좋은 소문 퍼트리는 애들은 천벌받아야 해...ㅠㅠㅠ
•••답글
익인47
에고 쓰니 고생했어...ㅠㅠ
•••답글
익인48
나도 이런 적 있어 쓰나 ㅠ 넘 고생했겠다
•••답글
익인49
고생했겠네ㅠㅠㅠㅠ 지금도 토해??? 자주 그러면 안좋으니까 병원도 가보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나 이십대 중반인데 15살이랑 사귄다 2803 01.25 12:16 37575 0
2n익들아 이 빵 몰라?매점빵인데 443 01.25 21:48 9699 1
이성 사랑방 남친폰에 ❤로 저장돼있는 사람이 있는데 나 아니거든? 998  01.25 20:32 29235 2
이거 93년생 부터 없는거라던데 287 01.25 23:42 14903 0
나 남의 촉은 잘 맞히는데! 668 01.25 16:58 1275 0
34638081 원래 어딘가에 처음 소속되고 이러면 힘든거지 11:33 1 0
34638080 아 진짜 내 친구 너무 답답하다  11:33 4 0
34638079 이성 사랑방 남친이 오늘 시간되면 잠깐 보자했는데 나보고 집가서 푹쉬라하는건 보지.. 11:33 6 0
34638078 루이비통 페이보릿 엄마 선물로 괜찮을까? 11:33 1 0
34638077 코로나 때문에 밖에서 만나는 거 좀 그렇다 했더니 11:33 7 0
34638076 근데 문과가 약대를 가지나?? 1 11:32 4 0
34638075 2월달에도 올영 세일 하나...? 11:32 4 0
34638074 반려동물 이름 음식으로 짓지마 1 11:32 22 0
34638073 점심 먹고 잔다 vs 건너뛰고 잔 다음 저녁 먹는다 2 11:32 5 0
34638072 약속 취소해야될거같은데 11:32 11 0
34638071 섀도우 팔레트 골라줄사람...♥  11:32 16 0
34638070 나도 우한폐렴때문에 해외여행 취소 할말 11:32 14 0
34638069 나 진짜 외모지상주의다.. 친구가 음...아무튼 누구랑 사귀는데 11:32 17 0
34638067 친구 생일선물 주려고 하는데  11:32 2 0
34638066 🚨녀러분 키 162에 47이면'ㅡ'🚨 11:32 18 0
34638065 기숙사용 캐리어 25인치 괜찮아? 11:31 5 0
34638064 근데 공기중 감염이아닌데 왜 kf94이런거 써야하는거야? 1 11:31 21 0
34638063 나 집착하고 구속하는 편인가ㅠㅠ? 11:31 7 0
34638062 오픈 전에 들어오는 손님 진짜 싫다 11:31 1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익명성 반드시 지키기, 글쓴이 추리/표출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6 11:30 ~ 1/26 11: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6 11:30 ~ 1/26 11: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