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김한빈의정석 전체글ll조회 3144l 5

 

  

  

  

[Team B. 헝거게임] 

 

 

 

* 김한빈의정석 * 

안녕하세요, 작가입니다. 

많이 늦었네요. 

제가 늦은 이유는,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저는 학생입니다. 그리고 공부에 집중을 해야하는 나이입니다. 

그러므로 일주일에 3~4번 자유연재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너무 죄송합니다. 

일주일에 1~2번으로 줄였는데, 대신에 양은 더 늘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독자분들 오래기다리게 해드려서 너무 죄송스럽고, 앞으로 더 좋은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분량이 많음으로 암호닉은 생략하겠습니다. 

항상 마음속에 여러분 암호닉은 다 기억해두고있으까 걱정하지마세요! 

  

  

  

"대체 무슨 생각으로 그런거야!!!" 

  

스폰서들에게 일종의 '어필'을 하는 과정을 김지원에게 설명을 들었는지, 내게 불같이 화내는 앨리스 리였다. 

여자는 교양이 있어야 한다며, 너가 한 행동들은 모두 스폰서들의 감정이 악화되게 만들꺼라며 잔소리를 늘어놓았다. 

김지원은 후회없는 하나의 '무대'인 것 같았다고 눈치없이 옆에서 김동혁한테 떠들고 있었지만. 

앨리스 리의 잔소리에도 나는 꿈쩍하지 않았다. 동요되지 않고, 오히려 독기만 잔뜩 덮혀지고 있는 듯했다. 

스폰서들이 너에 대해서 뭐라고 생각하겠어, 예의도없는 아이라고 생각할 것 같다구. 난 너에게 기대했는데... 

그녀의 말을 듣자하니 머쓱해졌다. 입가도 뭔가 메말라 오는 느낌이고. 앨리스 리에게 욕을 잔뜩 먹을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그래도 제일 상상 못한 거는, 

  

  

"너무 화내지마." 

"그렇지만, 이건 예의에 어긋났어!!" 

"저기, 나라도 그랬을 거 같은데." 

  

김진환이 술병을 흔들면서 다가왔다. 그에 앨리스 리는 그의 말에 바락바락 소리를 질렀고, 김진환은 표정을 단번에 찌푸렸다. 

나라도 그랬을 거 같다고. 김진환은 그녀처럼 뭐라고 막말하지 않았다. 오히려 기분좋은 웃음까지 띄우며 잘했다고 칭찬하기까지했다. 

스폰서들 새끼는 콧대가 너무높아. 한번쯤은 꺾어줘야지, 안그러냐. 

김진환의 무뚝뚝해도 약간의 위로가 덤으로 쌓인 말에 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러자 앨리스 리는 한숨을 쉬며 얼굴을 감쌌다. 

내가 못살아, 김진환이랑 같이 있더니 머리도 어떻게 된거아니니? 

김동혁은 김지원의 일종의 영웅담을 다 들었는지 어깨를 으쓱해보이며 내게 가까이 왔다. 

  

"에, 나라도 그렇게 했을거야." 

"김동혁!!" 

"여기 캐피톨새끼들은 너무 재수없어, 정말이야." 

  

내가 여기서 고작 2년이란 시간 동안 있어봤지만 이 지역만큼 악질이고 짜증나는 곳은 없는거같아. 

김동혁은 침을 타악 뱉으며 동의를 표했다. 김동혁까지 내 편을 들어주자 앨리스 리의 입은 조용히 다물어졌다. 

김진환은 축배를 들자며 주변에 있던 빈 잔에 아무렇게나 부어댔다. 김지원과 내 잔에 부어줄때는 넘쳐서 탈이였다. 

건배! 라고 외치는 그의 목소리가 경쾌했다. 김동혁과 앨리스 리는 군말없이 한 방에 비웠고, 나와 김지원은 그저 잔만 쳐다보고있었다. 

  

"김진환." 

"어, 이 새끼들 안마시고 뻐팅기냐." 

"우리 2시간 뒤면 출전이예요, 마실 수가 없어요." 

  

김지원, 김진환, 그리고 내가 차례로 말을 했다. 김동혁은 나와 김지원의 말에 입가를 쓸더니, 조용히 내 잔을 가져갔다. 

날 힐끔 힐끔 쳐다보며 잔을 비워내는 김동혁의 얼굴이 살짝 붉어스푸레 졌다. 창백한 그의 낯빛에 홍조가 확산되어갔다. 

캐피톨에서 가장 유명한 술인데 안 마실꺼냐? 김진환은 내가 아닌 김지원을 향해 말했다. 

가까이 있던 김동혁의 입가에서 콜콜한 향, 그리고 달콤한 향이 함께 퍼져나왔다. 입을 오물조물거리며 침을 삼키는 모양이였다. 

김지원은 김진환의 말에 약간 당황한 얼굴이였으나 이내 다시 그에게 잔을 돌려주었고, 김진환의 악의없는 욕에 실실 웃었다. 

  

  

"찌질한 새끼들!" 

"김진환 취했다, 취했어." 

"담배에 술에... 저래놓고 외모는 나보다 젊어보이는 지 몰라." 

  

김지원과 앨리스 리는 어깨를 으쓱이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다. 

2시간, 넉넉히 잡자면 2시간이다. 고작해봤자 2시간은 커녕 1시간 40분도 남지않는 이 시간에 김진환은 비틀거리며 화면을 켰다. 

들고있던 술잔은 위태롭게 흔들거렸고, 안의 빠알간 액체가 매혹스럽게 진동했다. 

김동혁은 나를 지나쳐 김진환이 들고있던 술잔을 거둬가 대신 홀짝이며 마셨다. 

  

체리 향이 나는 것 같기도하면서 사탕을 곁에서 향을 맡는듯한 넉넉한 술 냄새. 

김동혁은 이제서야 조금 비틀거렸다. 내가 바로 앞에서 있어서 망정이지, 아니였다면 바로 고꾸라졌을 것이다. 

김동혁은 내 등에 자신의 가슴팍을 기댔다. 나보다 훨씬 큰 그의 키에 그는 안정적이게 바치고있었고, 나는 비틀거렸다. 

입가에서 나는 술냄새가 내 귀에 색색- 하고 숨소리와 함께 겹쳐 훑어내려갔다. 

골격차이가 나는 터라 끙끙거리며 그를 조심스레 잡고있었다. 투닥거리는 김지원과 김진환은 화면을 가르켰다. 

  

[지금부터 스폰서들의 평가 점수 및 평가란을 공개하겠습니다.] 

  

딱딱한 안내문이 흘러나오고 웅장한 음악과 함께 나오는 얼굴들, 그리고 옆에 뜨는 점수들. 

김동혁을 옆에 눕혀두고 나는 그의 옆에 조심스럽게 앉았다. 앨리스 리와 김지원은 몸을 일으키는 둥 마는 둥 하며 화면만 응시했다. 

김진환은 어지러움을 호소하는 얼굴이였다. 하지만 고개를 빠르게 흔들더니, 몽롱한 눈빛에 힘을 조금씩 주는 듯했다. 

1구역, 오세훈. 기계적인 여자의 목소리가 들리자 바로 옆에 뜨는 숫자, 7. 

저거 12점이 만점이다. 옆에서 웅얼거리는 김동혁의 목소리에 바로 그쪽으로 고개를 틀었다. 

  

"..." 

"괜찮아? 아파보여." 

"괜찮아... 너 옷 갈아입혀야되고..." 

"하지만, 너 얼굴이," 

"...마지막으로 보는 사람이 나야... 다른 사람은 몰라도, 내가 마지막으로 널 보낸다고..." 

  

마른세수를 하며 어지러움을 토해내더니, 탁해진 눈빛으로 화면을 향해 젖혔던 고개를 꺾는 김동혁이였다. 

김동혁을 안쓰럽게 쳐다봤다. 나와 같은 나이지만 나보다 여기서 오래살았고, 더 많이 아는 그인 만큼 이런 문물에도 빠르게 접해서. 

입 속에 싸하고 씁쓸한 감각이 어렴풋이 맴돌았다. 동혁아, 괜찮은거 맞지? 내 말에 그는 천천히 고개를 끄덕였다. 

술빨을 원래 못받아, 그래도 토하거나 지랄은 안하니까 걱정하지말고. 화면 봐. 

그의 말에 안심이 되는 것 같기도했다. 하지만 찜찜함을 뒤로 한채 뻣뻣히 억지로 고개를 돌려 화면을 쳐다봤다. 

  

  

[6구역, 전정국. 7점.] 

[6구역, 박초롱. 9점.] 

[7구역, 이홍빈. 8점.] 

[7구역, 초아. 8점] 

  

  

잔뜩 굳은 얼굴로 정면을 쳐다보는 6구역과 7구역 대표자들의 얼굴에는 아무것도 의미되있지 않았다. 

앨리스 리는 팔짱을 낀 채 진지하게 쳐다보고있었다. 이윽고 8구역의 대표자들이 호명되었고, 차례로 9구역과 10구역이 지나갔다. 

  

[8구역, 남태현. 7점] 

[8구역, 최진리. 6점] 

[9구역, 차학연. 10점.] 

[9구역, 현아. 7점.] 

  

"미친, 차학연 점수봐." 

  

김지원은 욕짓거리를 내뱉으며 화면을 손가락질 했다. 이태껏 나온 점수 중 가장 높은데? 10점이면 얼마나 잘했다는 거야. 

김진환은 술병을 여전히 들고 있었다. 화면을 쳐다보고있었는데, 그는 묵묵히 고개를 쳐들며 김지원에게 대꾸했다. 

조심해라, 저 새끼들 눈에 보이는 거 있으면 다 족족히 죽이는 것 같다. 

골골거리는 소리가 가끔 들려왔지만 그래도 차츰 정신을 차리는 것 같아서 대충 필터링해 각인했다. 

  

[10구역, 김성규. 8점.] 

[10구역, 경리. 9점.] 

[11구역, 김한빈. 8점.] 

[11구역, 정수정. 8점.] 

  

김한빈의 이름이 나오자 숨이 턱 막히는 기분이였다. 입을 꽉 다물고 두 손을 꼬옥 붙잡고있었다. 

김한빈, 저거 발악하다가 저 점수 맞았더라. 방송에서 그렇게 엄포를 늘어놓더니 결국은 저런 점수 맞다니, 참 나. 

김진환은 어이없는 얼굴로 손가락질을 하며 11구역을 가르켰다. 무슨 총을 그리 사납게 쏴대는지 원. 

다섯 발 쏘고 겨우 맞췄다! 일부러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스폰서들이 꽤나 후한 점수를 줬군. 

5년 전에 출전했던 당신도 그러지않았어? 앨리스 리의 삐딱한 목소리에 김진환은 더욱 크게 목소리를 높혔다. 

  

"그 새끼는 그 새끼고, 나는 나얏!" 

"어우, 시끄러워! 좀 조용히 하자구!" 

  

앨리스 리의 말에 곧바로 김지원의 점수가 떴다. 

  

[12구역, 김지원.] 

  

김지원의 자세가 돌변했다. 자신의 이름이 뜨자마자 고쳐앉는 자세. 

  

[8점.] 

  

"오, 김지원." 

  

김진환은 의외라는 투의 목소리였다. 김지원은 고개를 끄덕이며 몸을 뒤로 기댔다. 

얼굴은 만족스럽지 않은 얼굴이였다. 

  

[TeamB] 헝거게임의 본막 9장(+ 작가의 말) | 인스티즈

 

 

  

"열심히 난도질 했는데 8점이야?" 

  

불만스러워했다, 굉장히. 그에 김진환은 낄낄 웃으며 잔뜩 비웃었고, 그에 김지원은 씩씩거리며 김진환을 대고 허공에 발차기를 해댔다. 

아 웃지마요!!!! 김지원의 말에 김진환은 오히려 더 웃음을 터뜨렸고, 이윽고 공개되는 내 이름과 12구역이라는 글자가 떴다. 

김동혁을 곁눈질로 보니, 어느새 말짱해진 얼굴로 소파에 몸을 푸욱 기댄 채 화면을 보고있었다. 

김지원과 김진환의 애같은 싸움에도 뚫고 지나오는 기계의 목소리에 모두 일동 정지된건 사실. 

  

[11점.] 

  

"..." 

"..." 

"ㅅ,십일...점?" 

  

그리고 곧이어 빠르게 1시간 뒤 모이라는 말로 꺼져버린 화면. 

일동 정지 된 채 날 쳐다보고 있었고, 김진환은 술병을 떨어뜨려 빠알간 액체가 그대로 양탄자를 적시게 냅뒀다. 

빠르게 반응한 것은 앨리스 리였다. 앨리스 리는 '오, 하느님! 맙소사!'를 외치며 내 손을 덥썩 잡았다. 

우리 지역이 가장 최고의 점수를 받다니! 이런 세상에! 정말 잘했다, 얘야! 아까는 미안하구나. 

김진환은 어안이 벙벙한 얼굴로 날 쳐다보다가 빠르게 술병을 줍고 가까이 다가왔다. 

  

"아가야..." 

  

[TeamB] 헝거게임의 본막 9장(+ 작가의 말) | 인스티즈

 

 

  

  

"정말 잘했다, 정말이야." 

  

김진환은 하이파이브- 라며 자신의 손을 들어올렸고 나는 어색하게 입꼬리를 올려 그와 손을 맞췄다. 

11점이라니, 예상도 못한 점수였어. 난 너가 잘할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김진환의 말이 끝나기도 전에 김지원이 치고들어왔다. 

잘했다, 정말로. 김지원의 목소리는 여전했다. 내 옆에 털썩 앉더니 기대에 찬 눈빛으로 날 쳐다봤다. 

그럼, 나 지켜주는거지? 깝죽거림에 그의 등판을 세게 한번 치자 아픔을 호소하며 오바를 떨어댔다. 

야, 니가 날 지켜줘야지!! 뭐든 쎈 애가 지켜주면 장땡아냐? 존나 아파!!! 

  

보라색 비니를 구기며 짜증을 내는 그의 목소리를 마다하지않고, 내 손을 슬그머니 잡는 느낌에 김동혁 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TeamB] 헝거게임의 본막 9장(+ 작가의 말) | 인스티즈

 

 

  

"...해낼 줄 알았어, 잘했어." 

"고마워, 동혁아." 

"착하다, 정말로." 

  

김동혁은 내 머리를 살짝 쓰다듬었다. 모두의 축하 속에 나는 그저 웃고만 있었다. 

뭐라고 반응을 해야할지 몰라서 나는 더욱 웃었다. 앨리스 리의 방방뜨는 목소리, 김진환의 진심이 담긴 하이파이브. 

김지원의 기분좋은 깐족거림과 김동혁의 따뜻한 손. 

헝거게임, 나가기싫다. 

  

  

  

"손." 

  

무기가 내 손을 요구했다. 나는 꿈쩍도안하고 오히려 내 손만 빤히 쳐다보고 있자, 거세게 잡아채 갔다. 

게임장으로 향하는 비행기 안에 모두들 서로를 바라보도록 하는 원형 구조로 설계되있는 좌석들. 

중앙에는 그 동안 헝거게임의 규칙들과 다시한번 발표된 점수가 좌르륵 뜨고있었고, 이어 김지원이 좌석에 앉자 모두들 다 온 셈이였다. 

무기는 내 손을 잡아채갔고 끝이 뭉툭한 기계를 내 팔목에 망설임없이 쑤셔넣었다. 푹 하고 들어가는 느낌에 인상을 찌푸렸다. 

쑤셔넣은 지점에 빨간 빛이 들어왔다. 위치추적장치. 짧막하게 말을 해주며 무기는 김지원 쪽으로 걸어갔다. 

  

손을 쥐었다폈다를 반복하며 스폰서들에게 선보였던 내 망작을 다시 되새겼다. 

목표물 하나 맞추지못해서 열빡치네, 족구하시네를 속으로 삭히며 주위를 둘러봐도 보이지않는 까마득함. 

그리고 주변의 비웃음에 나는 뭔가 자극을받은듯, 스폰서들 사이에 가장 중앙에서 떠들고있던 남자의 잔을 맞췄다. 

끈적일만했었는데도 미동도하지않고 날 오롯이 쳐다보던 그들에게 여유있는 미소를 짓고 퇴장하자마자 다리에 힘이 풀렸다. 

산산조각 난 유리잔에 어필을 강하게 한 건 사실이다. 앨리스리가 그렇게 화를 낸걸 보면 스폰서들 사이에서 입에 오르락내리락했나보다. 

  

내 오른쪽에는 김한빈이, 왼쪽에는 김지원이 있었다. 김지원은 주위를 둘러보며 조그맣게 감탄사를 연발해대고 있었다. 

이질감이 들었다. 팔뚝에 박힌 위치추적도 그랬고, 어딘가모르게 들뜬 이 분위기도 이질감이 들었다. 

1구역 대표자들은 서로 심오하게 이야기를 하며 곁눈질로 이 곳을 훑었다. 2구역 대표자들도 간간히 말을 섞었다. 

3구역과 4구역 대표자들은 서로 자신이 잘났다는 듯이 소리높혀 아웅다웅 해대고 있었다. 

김한빈은 지루한 목소리로 의미없는 중얼거림을 하고있었다. 

  

  

"졸라 시끄럽네, 진짜..." 

  

[TeamB] 헝거게임의 본막 9장(+ 작가의 말) | 인스티즈

 

 

  

김한빈의 말에 모두들 조용해졌다. 

  

찬물을 끼얹은 마냥 싸늘해진 분위기의 장본인인 김한빈은 남몰라라 하는 얼굴로 턱을 괘고있었다. 

조용해진 분위기에 김지원도 마음놓고 눈구경을 하지 못했다. 슬금슬금 눈치를 보던 그는 단단히 채워진 벨트를 툭툭치며 장난을 치고있었다. 

심지어 1구역 대표자들도, 2구역 대표자들도 입을 꾹 다물고 김한빈만 쳐다보고 있었다. 

뭘 야려, 씨발. 김한빈의 거친 언행에 1구역의 오세훈이 목소리를 높혀 지적했다. 

  

"야, 너." 

"뭐." 

"11구역인 주제에 8점 맞아서 꼴깝떠나본데, 조용히해라." 

"그럼, 너는 1구역인데도 7점나와서 좋겄수다?" 

  

김한빈의 비아냥에 여기저기서 들리는 킥킥거리는 비웃음. 그러자 오세훈의 얼굴이 수치스러움으로 달아올랐다. 

  

"야!!!! 11구역, 이 새꺄!!!!!!!!!" 

"소리지르면 다냐, 씨발." 

"씨발놈아!!!! 우리지역보다 못사는 주제에 존나 나대, 병신같은새끼가!!!!!" 

  

[TeamB] 헝거게임의 본막 9장(+ 작가의 말) | 인스티즈

 

 

 

  

  

하하하!!!! 김한빈은 오세훈의 말에 박수를 쳐가며 박장대소를 터뜨렸다. 

같은 구역인 정수정은 김한빈을 툭, 치며 자제하라는 말에도 불구하고 김한빈은 꿋꿋히 크게 웃었다. 

1구역이라서 자랑하는거냐? 개웃기네, 진짜! 

어차피 죽을 운명 여기서 다 나대고가자 이거냐? 하여튼 1구역새끼들 허세심한건 알아줘야돼, 정말! 

보다못했는지, 같은 구역의 배주현이 이를 악물며 쨍알거리는 목소리로 화를 냈다. 지금 발악하는거냐? 

  

[TeamB] 헝거게임의 본막 9장(+ 작가의 말) | 인스티즈

 

 

  

"1구역 공주님이신가? 네네, 알겠습니다~" 

  

"11구역, 요즘눈에 들어오는게 없나보지?" 

"너희들보다 길바닥에서 구른 인생이라 이런거에 능통하거든. 곱디고우신 분들은 모르면 좀 조용히하세요." 

  

김한빈은 끝까지 대꾸하며 조롱했다. 그에 1구역은 쌍으로 엿을 먹은채 입을 닫았고, 수치심에 분을 삭혀댔다. 

모두들 나설 생각을 하지않았다. 김한빈의 입은 자잘한 웃음을 담은채 깊은 눈길로 모두들 훑어보았고, 정수정은 그만하라며 핍박을 주었다. 

이 때 아니면 언제해보겠냐, 면상떼기들 다 모이는건 이번이 처음아냐? 

그건 그래도... 정수정, 너는 너무 소심해. 이번일로 한번에 화악 터뜨려봐라. 

김한빈의 장난같은 충고에 정수정은 마음에들지않는 눈초리로 김한빈을 쳐다보다가 끝내 고개를 돌렸다. 

  

위잉 거리는 커다란 기계소리에, 잠시뒤 떠오를터이니 안전벨트가 꽉 조이지않는지를 확인여부차에 안내방송으로 흘러나왔다. 

다들 제각기 만져대면서 안전점검을 했고, 나는 점검을 하다가 아무도 눈길을 주지않는 틈에 우연적으로 김한빈과 눈을 마주쳤다. 

  

 

[TeamB] 헝거게임의 본막 9장(+ 작가의 말) | 인스티즈

 

 

 

 

 

 

 

 

 

"..." 

  

나 또한 아무말도 하지않고 그에게 아무런 감정을 담지않는 눈길만 주고 바로 고개를돌렸다. 

김한빈은 어, 하고 입을 떼는 순간 안내방송에서 이륙하겠다는 말이 흘러나왔고 곧바로 반듯한 정자세를 모두들 취하자 떠오르는 느낌이들었다. 

옆에있던 김지원은 비행기가 이런 기분일까- 라며 철없는 소리를 해댔다. 

중앙에서 여전히 보여주는 헝거게임의 규칙과 이번 스폰서들의 점수 및 캐피톨의 풍경들이 비춰주고있었다. 

여러분, 힘을내요! 라며 승윤과 수호의 응원이 나타났다. 수호는 밝은 금발에서 짙은 갈색으로 염색을 한 상태였다. 

  

  

[TeamB] 헝거게임의 본막 9장(+ 작가의 말) | 인스티즈

 

 

  

  

"이요르, 어제 그 MC들이 우리 응원한다." 

  

보라색비니를 여전히 뒤집어 쓴채 김지원이 중앙을 가르키며 미소를 지었다. 

그의 손을 따라가니 정말 승윤과 수호가 큼지막한 하드보드지에 급하게 쓴것을 티내며 소리를 지르고 있었다. 

12구역!!! 나는 당신들의 패션에 놀랐고, 오늘 점수에 또 한번 놀랬습니다!!! 

레이디!!! 꼭 이기시길 바랄께요!!! 그리고 김지원군, 패션 다시봤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정말이네." 

"응, 대단하지않냐. 김동혁이 자랑스럽다." 

"자랑스러운건 우리겠지. 그나저나 김지원," 

"쟤네가 커플이야?" 

  

  

박초롱의 말에 잠시 웅성거리던 분위기가 가라앉았다. 

그녀의 목소리에 모두들 나와 김지원을 향해 시선을 내리꽂았다. 

눈을 끔뻑이며 차학연의 눈빛을 받아내고있는데, 이혜리가 비아냥거리는 목소리로 대꾸했다. 

그런가봐~ 쟤네 방송에서도 유명하지않나? 그렇게 스포트라이트를 받더니 정말인가보네, 난 거짓말인줄 알았어~ 

이혜리의 높은 목소리, 그리고 웃음에 박초롱과 현아가 동시에 웃음을 터뜨렸다. 

조온나 잘어울린다! 하여튼, 12구역. 가지가지한다니까! 꾸질꾸질한 것들끼리 잘노네, 잘놀아! 

그리고 우하하 하고 웃음 터뜨리는 김성규. 육성재도 웃음을 참으며 나와 김지원을 번갈아 쳐다보았다. 

  

 

[TeamB] 헝거게임의 본막 9장(+ 작가의 말) | 인스티즈

 

 

  

"...뭐야, 어쩌라는거야." 

"..." 

  

김지원의 말에 육성재는 손가락질을 하며 말을 쏘아붙였다. 

난 니네가 연극하는 줄 알았어. 12구역의, 그것도 헝거게임의 커플이라니! 아주 좋아죽지못할 텐데 어쩌냐? 

어차피 너희 둘다 죽겠지만! 크크크! 김남준과 김종인은 거기서 웃음을 터뜨렸다. 

12구역 수준이 저렇다니, 쯧쯧. 

전정국이 노답. 이라고 한 마디를 툭 뱉으며 고개를 설레설레 흔들었다. 

게다가 여자애는 자원했대. 야, 너. 너도 자원했냐? 정말 웃겨죽겠어, 푸하하! 

  

  

 

[TeamB] 헝거게임의 본막 9장(+ 작가의 말) | 인스티즈 

  

"뭐래, 저 병신들이." 

  

김지원의 말에 전정국은 뭐야?! 라고 버럭 소리를 질러댔다. 

김지원의 아이같은 발언이 나올까봐 언제든지 피드백을 쳐야겠다는 마음에 입술만 물어뜯고있었다. 

  

  

[TeamB] 헝거게임의 본막 9장(+ 작가의 말) | 인스티즈

 

 

  

"병신이라고, 내 말도 못알아 쳐듣네. 정말 여러모로 귀찮은 것들이." 

"이 새끼가, 지금 뚫린 입이라고 막말하는거야?" 

"먼저 시작한건 니 년놈들이야. 난 그거에 정당한 대응을 한 거고, 기브앤테이크 모르냐." 

"기브앤테이크고 뭐고, 우리가 뭐 틀린말했냐?" 

  

육성재의 반발에 김지원은 표정을 미묘하게 지으며 또박또박 말했다. 

  

[TeamB] 헝거게임의 본막 9장(+ 작가의 말) | 인스티즈

 

 

  

"덜 떨어진 것들." 

"지금 못 움직인다고 막말하는거야? 어?!" 

"우리 지역에 노숙자들 보다 더 하찮을까 싶어. 니새끼들이랑 입싸움하는건 힘 낭비야, 좆같은 새끼들." 

  

김지원의 말에 김남준과 김종인은 벌써부터 웃음을 거두고 주의깊게 나와 김지원을 번갈아 쳐다보고있었다. 

  

[TeamB] 헝거게임의 본막 9장(+ 작가의 말) | 인스티즈

 

 

  

"입만 살아서 좋겠다, 야. 니네 죽어도 입은 살것 같은데." 

"보자보자 하니까, 이게." 

"그리고 나랑 얘랑 사귀던 뭘하던 니네가 뭔상관이야. 니네는 이런것도 없는거 같은데, 찐따놈들이." 

"야!!! 이새끼야!!!!" 

  

  

[TeamB] 헝거게임의 본막 9장(+ 작가의 말) | 인스티즈

 

 

  

"진짜로 원래 봐주고있는거 몰라?" 

  

잠자코 입다물고 있던 김한빈이 치고들어오자, 김지원과 나는 눈이 휘둥그레져 김한빈을 쳐다보았다. 

김한빈은 마음에 안든다는 표정을 대놓고 드러내고있었고, 김지원과 나를 턱짓으로 가르키며 말을 이었다. 

저 여자애, 이번 우리 24명중에서 가장 최고점수 나왔어. 11점. 너네가 만만히 다룰상대가 아니야. 

그리고 그 전에 알아둬야 될꺼 같은데, 김지원이랑 쟤가 방송에서 사귄다는 말 진짜로 믿어? 

  

"저 놈은 또 왜 끼어들고 지랄이야!" 

"알아듣게 설명을 해보던가, 씨바!" 

  

전정국과 김성규의 불평에도 김한빈은 꿋꿋하게 제 할말을 하고있었다. 

  

"쟤랑 김지원이 사귄다는거, 난 안믿어." 

"..." 

"내가, 내가 좋아하거든. 그 전에 아무도 못가로채, 죽여버릴꺼야." 

  

  

  

  

  

  

이번 수트는 좀 적당한 소재였어. 

김동혁의 말에 넋놓고 있던 내 정신이 다시 돌아왔다. 

나도모르게 아까 비행 속에 있었던 일들을 생각하고 있었다. 

아, 어. 대충 대답하는 내 말에 김동혁은 인상을 찌푸리며 고개를요리조리 돌리며 나와 눈을 맞췄다. 

  

"무슨 일있어? 왜이리 넋을 놔, 얘가." 

"으응, 아냐. 이제 시작이여서 그런가봐." 

"...쩝, 그런가." 

  

하긴, 헝거게임 시작하고나서 정신 제대로 들은사람 못봤으니까. 김동혁은 혼잣말을 중얼중얼거리며 팔짱을 꼈다. 

괜찮겠어? 기권 못하지만... 자신이 할 수 있다면 몰래 빼오고싶다고 우스갯소리를 여러번 해댔다. 

괜찮아. 어차피 내가 자원한거라서 못하면 내가 다 창피해. 그에 김동혁은 예쁘게 웃으며 어깨를 토닥여줬다. 

못 본사이에 많이 컸구나, 정말로. 

김동혁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더니 머리를 조심스럽게 만져주었다. 

  

한쪽 벽면에 부착되있는 지저분한 거울에 내 모습을 비춰보았다. 

실버블레스, 어깨박이를 달아준 어깨는 은은한 반짝임을 보이며 문양을 뽐내고 있었다. 

한동안 감춰두었던 어깨박이가 이렇게 빛을 발해서 왠지 얼굴은 당당해질 것만 같았다. 

김동혁은 꽤나 고대유품을 쓴다며 장난을 걸어왔고, 나는 알맞은 대꾸를 하며 수트를 이리저리 비춰보았다. 

검은색으로 도배되있지만 곳곳에 묻어나오는 화이트 색감들이 12구역임을 보여주고있었다. 

  

죽지마. 

김동혁은 나른한 얼굴로 내 얼굴을 손으로 감쌌다. 

나보다 키가 큰 김동혁은 나를 내려다보았고, 나는 그를 올려다 본 격이 되어 빤히 시선을 교환했다. 

캐피톨에 진출하고나서 12구역이라는 타이틀을 버리고싶었어. 매번 차별받는 대우, 더럽다는 눈빛, 그리고 인정하기싫어하는 사람들. 

그런데도 내가 참아왔던 이유는 너랑 김진환, 김지원을 만나기 위해서였어. 

김동혁은 길고 잘 뻗은 손가락으로 내 볼을 조심조심 만지작거리며 얼굴을 미세하게 찡그렸다. 

  

"아플지도몰라." 

"응." 

"나머지 구역놈들이 널 죽이려고 들거야." 

"...알아." 

"김지원을 먼저 죽이고, 널 미끼삼을거야." 

"응, 알아. 동혁아." 

  

"다시... 못만날지도 몰라." 

  

[TeamB] 헝거게임의 본막 9장(+ 작가의 말) | 인스티즈

 

 

  

김동혁은 그 말을 마치자마자 나를 끌어안았다. 

머리를 쓰다듬어주었고, 나 또한 그를 같이 껴안았다. 

달달한 술 냄새가 아직도 고여있는 그의 입이 얼굴 전체를 감싸도는 듯해서 내 얼굴이 화끈거렸다. 

못 만나면 어쩌지, 동혁아. 

투정섞인 말투로 말하려고했는데, 나도모르게 목소리가 떨려왔다. 

김동혁은 잠자코 있더니 다시 머리를 여러번 쓰다듬으며 쉬, 쉬 목소리를 속삭이는 어투로 달랬다. 

우리 이제 겨우 만났는데, 5년동안 떨어져있었잖아. 동혁아, 나... 이제 가야되는구나. 

  

  

  

[TeamB] 헝거게임의 본막 9장(+ 작가의 말) | 인스티즈

 

 

  

  

  

동혁이는 나를 잠시 떨어뜨리더니, 곧바로 이마에 짧은 키스를 남겼다. 

얄쌍한 눈이 올곧게 접히며 옅은 웃음을 짓는 그의 얼굴이 왠지모르게 아파보여서, 나는 고개를 떨구고말았다. 

날 달래줄 사람이 윤형이밖에 없었어. 너랑, 윤형이랑 같이 지내던 시간이 너무... 너무 그리워. 

윤형이는 잘 지내지? 

응, 잘 지내. 지금 종대 봐주고있어. 동혁아, 내가 돌아오지 않으면. 내가 죽는다면... 

  

"그런 소리...하지말자." 

"..." 

"..." 

"김동혁." 

"생각하기 싫어, 진짜 일어날 것 같아서." 

"..." 

  

[30초.] 

  

기계음이 30초를 알려주자, 나는 김동혁에게서 떨어졌다. 

  

"동혁아, 있지. 내가 죽으면." 

"..." 

"윤형이한테... 가줄래." 

  

그리고 나는 튜브 형식으로 된, 투명한 엘레베이터로 몸을 옮겼다. 

20초, 라고 급박하게 몰아붙이는 목소리에 심장이 점점 뛰었고, 멀어져가는 김동혁의 모습에 가슴이 쑤셔대는 듯했다. 

가까이 다가가자 문이 저절로 열렸다. 몸을 싣자, 다시 단단히 봉쇄되버린 엘레베이터. 

동혁이가 점점 다가왔다. 서로 단단한 벽을 가까이 대고 얼굴을 빤히 쳐다봤다. 

목소리. 목소리가 들리지않았다. 동혁이는 못알아듣는 내 얼굴을 보고 침착하게 입모양으로 말을 했다. 

  

'이, 겨.' 

'내, 가, 스, 폰, 서, 구, 할, 때, 까, 지.' 

'버, 텨, 줘, 제, 발.' 

  

  

그의 말이 끝나자마자 올라가는 느낌이 들었다. 

김동혁의 얼굴이 점점 멀어져갔고, 그의 얼굴이 점점 보이지않았다. 

마지막으로 봤던 그의 반짝이던 눈이 이젠, 보이지않았다. 

버텨달라던 그의 마지막 말. 어쩌면, 내평생의마지막이 될수도 있는 그의 말. 

나와 김동혁, 그리고 윤형이의 소박한 추억이 부서질것만 같아서 그 자리에 주저앉아버렸다. 

  

정말 시작이다. 

물러설 곳도, 이젠 도망칠 수도없다. 

  

  

사진출처는 텀블러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ㅇㅇㅇㅇㅇㅇㅇ
9년 전
독자3
주네야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진짜 이번도 짱짱이시요 퀄리티가아주그냥 워후
이제드디어시작인가요 진짜 떨려요 여주잘해야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항상좋은글써주셔서 감사해요 ㅇ.<

9년 전
독자4
일주일에한번이라도 진짜 좋아요!!!!!!!!!!!!!
9년 전
김한빈의정석
주네야님! 오랜만이네요! 1등축하드려요 빠빠빠빰~!
작가의말읽어보셨나요?ㅠㅠ 정말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 연재일이 자꾸늦어지는 이유는 공부...눈물...
이럼에도불구하고 꾸준히 읽어주시고 롱런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우리 다음편에서 뵈요! 다음편...빨리올리도록해보겠습니다!^^

9년 전
독자2
작가님 너무재미ㅣㅆ어여 작가님 그냥 진짜 금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저번에 이거 정주행하고 와 진짜 작가님 찬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하ㅐ여 일주일에 한두번와도 괜찮으니까 지금처럼 잘 써주세요 ㅎㅎ
9년 전
김한빈의정석
흐업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행이네요...너무오랜만에왔어요ㅠㅠㅠ 죄송합니다! 제 작가의말 주의깊게봐주셔서 감사하고, 다음편에서 진짜 헝거게임의 시작이니 보러와주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9년 전
비회원19.5
뜟 이에요 이어ㅜㅜㅠㅠㅠㅠ이제 진짜로 시작인가요ㅠㅠㅠㅠㅠ여주 이기겠져ㅠㅠㅠ 다른 아이들을 다 죽여야 한다는게 마음아프지만 ㅠㅠㅠㅠ이겨서 윤형이랑 존대랑 만나야져ㅜㅜㅜㅜㅜㅠㅠ근데 저기 엠씨 두 명 은근 얄밉네요ㅠㅠㅠㅠㅠ이거 보고 삘받아서 영화 한 번 더 봄 ..☆
9년 전
김한빈의정석
일부러 큼하하 얄밉게썼습니다 뜟님 너무오랜만이예영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짱 다음편에서 우리 만나도록하고!!!!!!!!!!!!!!!!!
오늘글어떠셨는지(소심) 진짜 오랜만에 써서그런가 엄청 잘써지더라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황)
사랑하는 뜟님 오늘도 즐거운 인스튀쥬!

9년 전
독자5
으어ㅜㅜㅜㅜㅜㅜㅠ지금까지도정말재밋엇는데담편부터는더재밋어질꺼같아요ㅜㅜㅜㅜㅠ천천히오셔도되요ㅜㅜㅜㅜㅜㅜ이런글이라면얼마든지기다릴수잇습니다ㅜㅜㅜ사랑해여자까님ㅏ
9년 전
김한빈의정석
아오...제 독자분들은 왜이리다착하세요?눈물나게...
이렇게 지각하는 작가...떄리세요...(눈물)
아진짜...여러분너무좋아할수밖에업쨔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열심히글쓸테니까 우리롱런해요...사랑해요...!

9년 전
독자6
지나니에여
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여주가 너무 불쌍해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런 시련을 ㅠㅠㅠㅠㅠㅠ여주가 높은점수를 받은건 놀랍지만ㅠㅠㅠㅠ그런거 다 필요없고
여주가 불쌍할 따름이에여.. 이제 정말 시작이군요 다른구역 애들을 여주가 보기좋게 죽였으면..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결국엔 1명만 남는다니... ㅠㅠㅠㅠ 한빈이랑도 지원이랑ㄷ도 붙을수 있는거고..
가슴이 아파여 ㅜㅜㅜ 윤형이는 정말 맘 졸이고있겠져.. 동혁이의 저약속을 여주가 지킬수 있기바래여
작가님 1주일에 몇번을 와도 괜찮습니다!! 1번을와도 좋아여 !! 이런 글을 써주시는데 여러번 온다는건
말도 안된다고 생ㅇ각해여 ㅠㅠㅠ 3번4번씩 온다면 작가님 스트레스가 쌓일지 몰라여!! ㅋㅋㅋ
아 확률의 신이 여주와 지원이 편이길..!

9년 전
김한빈의정석
끼야오 지나니님! 너무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사실제가 저번글에서 댓글을 못단이유가...쓰차...ㅂㄷㅂㄷ...
그래도 여러분이랑 만나서 너무 다행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연재일자가 조금 늦어져서 죄송스럽네요..
이제다음편부터 진짜 헝거게임시작이네요ㅠㅠㅠㅠ 여러분들의 입맛에 따라 좀더 고퀄을 해야할것같아서 부담스럽기도한데요!
그래도 열심히 써보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 화이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9년 전
독자7
찌푸에요!!!작가님이면 성실한거가튼뎅ㅇㅅㅇ...분량도짱짱이고...그나저나 이제 게임시작이네요ㅜㅡㅠㅜㅜㅜㅜㅠㅠ어떡해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ㅜㅠㅠ동동이랑 헤어져서 아쉽다ㅜㅜㅜㅠ동동이도여주좋아하는거같은데 살아서오면 유녕이한테 가자나여ㅜㅜㅜㅜㅜㅠㅠㅠ동동이짝사랑ㅜㅜㅜㅜㅠㅠ아닌가...?ㅠㅠ한빈이는 너무 무서웤ㅋㅋㅋㅋㅋ쿠ㅜㅠㅠㅜ뭔가 광적이라해야되나...?여주죽고 지가 이기면 여주시체박제해버릴거같은느낌이예욬ㄲㅋㅋ무섭ㅠㅠㅋㅋ큐ㅠㅠㅠ
9년 전
김한빈의정석
크아 찌푸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보고싶었어요 그동안 잘지내셨나요? 저는 쓰차때문에 저ㅓㅂㄴ글 댓글도 못달고...
너무죄송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그래요 이 가슴아픈 사랑이야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뉴뉴...
여러분들과 다시만날수있어서 너무좋네요! 한빈이의 집착쩌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떠시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가장애정하는 캐릭이 진환이네여 ㅎㅅㅎ! 찌푸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8
지원아에여ㅠㅠㅠㅠㅠㅠ 저번에 쓰차걸려서 댓글 놓챴었네옇 죄송해여... 몹쓸 기억력에 1화부터 쭉 훑고 왔습니당ㅎㅎㅎㅎㅎㅎ 아 이제 다음편부터 본게임인가요ㅠㅠㅠ 무시당하는거 너무 슬픈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맘빈이가 많이 독해지네요 대결구도 재밌겠어요ㅠㅠㅠㅠ 늦게 오셔도 괜찮아요! 분량 역시 역시 작가님bb 항상 꾸준히 잘 읽고 있어요 감사하구여 사랑해여♥ 고생하셨어요!
9년 전
김한빈의정석
지원아님~ 흑흑 저도 쓰차걸려서 그동안못왔었어요ㅠㅠㅠㅠ 그 답답한 심정 이해해요ㅠㅠㅠㅠ 오늘도 재밌게읽으셨나요? 오랜만에 글을써보니까 막 써지더라구요...ㅠ 이제 일주일에 한두번밖에 으리이쁜 독자님들 봐서 어뜩하죠ㅠㅠㅠㅠ 삶의낙이였눈데...ㅠ...정말 다음편부터는 헝거개임의 시작이네요ㅠㅠㅠ 우아 고퀄의글을 생산해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해요♥♥♥♥♥♥
9년 전
비회원115.195
안녕하세요 밤비에요! 으ㅠㅠ 최고점을 받은 건 좋은 일이지만 그 순간 다른 애들의 목표로 정해진 것 같아 마음이 무겁네요ㅠㅠ 한빈이의 말도 그렇고..ㅠㅠㅠ 동혁이가 여주를 마음에 품고 있는지 긴가민가 했는데 조금은 알것같아요ㅠㅠ 정말.. 다음부터 어떻게 될지ㅠㅠ!
9년 전
비회원115.195
아 그리구 일주일에 몇번 연재 그런거 굳이 신경 쓰지 마세요ㅠㅠ 작가님이 쓰시는 건데 몇번이든 상관 없습니다! 항상 좋은 내용으로 들고와주겨서 감사드려요 :)
9년 전
김한빈의정석
밤비님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이죠ㅠㅠ그쵸 ㅠㅠ 아이들의 겨냥을 받은 여주 ㅠㅅㅠ... 어쩔수없는 결과입니다 ㅠㅠㅠ 한빈이는 정말 여주에대한 집착이 강한 것 같죠? ㅠㅠㅠ 동혁이와 여주는 정말 뗄려야 뗄수 없는 관계랍니다... ㅠㅠ :) 연재일에 많은 이해 감사드려요!!!!!
9년 전
독자9
저 진짜 이런 헝거게임 주제로된 글들 진짜 너무 좋아하요! 그래서 이런 글쓰시는 작가님도 무지하게 좋습니다! 잘 읽었어요! 신알신하고 갈게요!하트합니다!
9년 전
김한빈의정석
신알신감사합니다! 처음쓰는 소설인데 부족한 점이 많아도 너그러운 마음 부탁드려요♥
9년 전
독자10
와 분량이...짱짱인데요?ㅠㅠ퓨ㅠ안녕하세요 보리차에요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이 일즈일에1번오셔도 저는 ㄴ괜찮습니더 기다릴수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흐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와 그나저나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에 들어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손떨리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 ㅁ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ㅠㅠㅠ
9년 전
김한빈의정석
보리차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녕하세요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동안 늦어서 죄송합니다... 다음편부터 정말 본 게임의 시작이네요 ;ㅅ;... 저의 필력이 부족할까봐 겁나서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켜놓긴했는데 손이 가질않네요ㅠㅠㅠㅠ 열심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연재기간에 관해 너그러운 마음 감사드려요!
9년 전
비회원207.101
꽁냥꽁냥입니다~
갈수록 더 아련해지고 애타네요ㅜㅜ
애들 신경전도 완전 후덜덜하구요;
글은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와주시기만 하면 되요!
제가 맨발로나가 환영하겠습니다~ㅅㅆㅎㅎㅎ

9년 전
김한빈의정석
꽁냥꽁냥님! 아이들의 신경전에 쓰는 저도 음... 좀... 날카롭다라는 생각을 굉장히 많이했어요ㅠㅠㅠ 동혁이와 여주의 마지막이 될지도모르는 안녕에 저도모르게 안쓰럽다는 생각을 많이했답니다 ㅠㅠㅠ 연재기간에 너그러운 마음 감사드리고 다음편에서 만나요!
9년 전
비회원148.213
작가님 진짜로 일주일에 한번이라도 좋으니까 꼭 글 써주세요. 어어어어어 이제 진짜 헝거게임 시작인네요. 크리스탈님 이름도 빨간색으로 되어있었는데 무슨 의미가 있겠죠?
9년 전
김한빈의정석
음...? 그럴까요?! (농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헝거게임의 시작이네요... 흡... 이렇게 달려오느라 독자님들도 수고하셨어요!정말! 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75.164
콩듀에용~작가님 완전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역시분량은 항상짱짱!!♥ 이제진짜본격헝거게임의시작인가요 기대되여ㅠㅜㅜㅠㅜㅜㅜㅠㅜㅠ
9년 전
김한빈의정석
콩듀님 오랜마닝ㅇ예용!!!!!! 분량을 앞으로 이런식으로 할껀데 괜찮으세용?!!!!!!!! 크크 ㅠㅠㅠ 다음편부터 진짜 본격 헝거게임의 시작이네여! 시노시작! 킄 ㅠㅠㅠㅠㅠㅠㅠㅠ 노력하겠슴당!
9년 전
독자11
헝헝 오늘 분위기 진짜 아련아련 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이제 게임 들어가야되는 지원이랑 한빈이도 불쌍하고 혼자 남겨지는 동동이도 불쌍하고 이 모든 것을 티비로만 지켜 보고 있어야 하는 진환이랑 윤형이도 불쌍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 보고 가요ㅠㅠㅠㅠ
9년 전
김한빈의정석
윤형이, 지원이, 한빈이, 그리고 진환이와 동혁이 얽히고 섥힌 이야기가 독자분들이 이해가 가지않을거라고 저도 충분히 이해해요! 그만큼 텍파의 중요성이 커지고있다는...! ㅋㅋㅋㅋㅋ 텍파에서 윤형이와 진환이 동혁이 이야기가 추가로 진행될테니 롱런해봐용!
9년 전
독자12
♥기맘빈과김밥♥이예요.......작가님 글 진짜 기다렸어요! 항상 알찬 글 선물해주셔서 감사합니다!아ㅠㅠㅠㅠㅠ일주일에 한두번이라도 이런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근데ㅠ자꾸 신알신이 왔다 안왔다해서 자꾸 놓치네요ㅠㅠㅠ아 드디어 게임이 시작하는군여ㅠㅠㅠㅠㅠㅠㅠ아니 얘들아ㅠㅠㅠㅠ그렇게 도발하면 어떡해ㅠㅠㅠㅠㅠㅠ다 너희 노리고 가면 ㅠㅠㅠㅠㅠ어쩌려고ㅠㅠㅠ그래도 너희가 다 이기겠지만!ㅎㅎㅎㅎㅋㅋㅋㅋ중간에 마지막으로 엠씨들이 하드보드지에 내용쓴거ㅋㅋㅋㅋㅋ너무 귀엽네욬ㅋㅋㅋㅋㅋㅋㅋ팬같앜ㅋㅋㅋㅋㅋ 여주 주위는 항상 핫하군여ㅎㅎㅎ조..ㅎ.은건가...? 윤형이랑 종대가 저거 보면서 얼마나 맘졸일까요..ㅠㅠ그래도 여주의 패기로 스폰서 점수 제일 높아서 다행이예요ㅎㅎㅎ한빈이랑 지원이는 여주를 미치게...좋아하는가봐요.....아ㅠㅠㅠㅠ근데 진짜ㅠㅠㅠㅠㅠㅠ세명이 마지막까지 남았으면 좋겠다ㅠㅠㅠ동혁이ㅠㅠㅠㅠㅠㅠ연인인줄 ㅠㅠㅠ둘이 왜이렇게 아련한가여....ㅠㅠ이마작별키스라니ㅠㅠㅠ근데 저장면 보면서 지원이가 보면 어쩌려나 질투 옴팡지게 할텐데... 하고 걱정했어요ㅋㅋㅋㅋㅋ
저 헝거게임 보고왔어요ㅠㅠㅠㅠ 역시 보고나니까 배경이랑 그런것도 이해가 좀 더 잘되네요! ㅎㅎ근데 제가 막 기다렸다고 빨리와달라고 하면 혹시 부담스러우신가요?ㅠㅠㅠㅠ신경안쓰셔도 되요ㅠㅠㅠ그냥 기다리겠다는 말이예요ㅠㅠㅠㅠ자까님 타댱하는거 알져?추천하구갈게요♥그럼 다음편에서 뵈요 뿅☆★

9년 전
김한빈의정석
흐업 기맘빈과김밥님! 모바일이신데도 불구하고 댓글폭팔! 크아 작가가 지금 감동ㅁ거어서 넋놓고쳐다봤지몹니깡 ㅠㅠ 가끔 렉이 먹어서 저도 알림이 안뜰때가 굉장히 많아요ㅠㅠㅠ 다음편부터 시작이네요!!!! ㅠㅠㅠㅠ 이렇게 신경전을 벌이니 어떠세요? 조금...긴장이 되지않으신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씨들 귀욥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깐죽거리는데 저럴때만 12구역팬질ㅋㅋㅋㅋㅋㅋㅋ 여주가 그래도 가장 높ㅇㄴ점수를 맞아서그런지 애들이 많이기가죽은 듯해여! 동혁이는 의도치않게 서브남주가 되어버려따.jpg 동혁이 좀 설레지않나요! 저도 쓰면서 헐 이런 남자 있었으면 좋겠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감ㄱ... 여기서 동혁이는 미리 지원이봐주고 다른 방에서 여주르 봐주는거예요! 헝거게임 어떠셨나요? 제글이 너무 보잘것없을것...같...ㅇ...ㅋㅋㅋㅋㅋㅋ 추천감사하고, 제가 더 탸당하는거알죵?큐ㅠ!
9년 전
독자22
아니..이런....작가님 ㅠㅠㅠㅜㅜ이렇게 길게 답글 달아주시며뉴ㅠㅠㅜㅜㅜㅜㅜ제가 또 감동받아서 길게 답글을 쓰게 되쟈나여ㅠㅠㅠㅠㅠ흙 ㅠㅠㅠ이런 글을 읽고 댓글을 짧게 쓸 수 가 없었어여ㅠㅠㅠㅠ탸당해여 제가 더ㅠㅠㅠㅠㅠㅠㅠ아 얼른 텍파를 받고싶은 마음이ㅠㅠㅠㅜㅠㅠ하지만 이제 경기가 시작되려 한다는점......ㅎㅎㅎㅎㅎ 아 연재가 끝나서 얼른 내용을 알고 싶은 마음과 텍파를 받아 뒷이야기를 알고 소장하고 싶은마음도 있고ㅠㅠㅠ 연재가 끝나지 않고 계속 작가님과 작가님 글을 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도 있네여ㅠㅠㅠ이럴 땐 그냥 작가님 글이 올라올 때 열심히 보는게 최선이겠져ㅎㅎㅎㅎㅎㅎ작가님 힘내라고 댓글 더 열심히 달겠습니당♥워더작가님♥
9년 전
독자13
분홍양말입니다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동혁아ㅠㅠㅠㅠㅠㅠㅜㅡ나중에 꼭보자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언제든 와도 괜찮아요ㅎㅎ 공부열심히하시고 오늘 글도 재밌었어요ㅎㅎㅎㅎ작가님 짱!!!
9년 전
김한빈의정석
분홍양말님 우리 너무 오랜만...(눈물) 그동안 어디계셨어요...! ㅠㅠㅠㅠㅠ 이렇게 또 만나서 너무좋네요!!!!!! 이렇게 제 연재기간에 배려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 앞으로 열심히하겠습니다!
9년 전
비회원243.2
부침푸 엉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 분위기 개발려ㅠㅠㅠㅠㅜ동혁아ㅠㅠㅠㅠ 오늘 분위기 쩌네요 ㅇㅇ작가님 필력에 쥬금 ㅇㅇ 한달에 한번만 오셔도 기다릴수있으니 공부도 열심히 하세요!!화이팅!!
9년 전
김한빈의정석
부침푸님 안녕하세요! >< 닉넴 좀 귀여우심...ㅎㅎ 분위기 발리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쓰면서 동혁이 진짜 확 남주로 바꿔버릴까 라는 위험한생각을 ㅎㅅㅎ!!!!!!!!!! ㅋㅋㅋㅋㅋㅋ 공부 열심히하고 이것도열심히 쓸꼐요 감사합뉘당!
9년 전
독자14
안녕하세요!첫번째글에서 암호닉신청했는데 못보신거기ㅡㅌ아서 다시 됴아로 신청할게요~
ㅠㅠㅠ이제진짜전쟁의 서막인가싶네요
벌써 심장이 쫄깃쫄깃ㅎㅎ제긴 이작품을 왜이제야 찾았는지!으이구!
신알신해두고 다음흐ㅏ기다리겠습니다
좋은작품 늘 감사합ㄴ디ㅏ:)♡

9년 전
김한빈의정석
됴아님 안녕하세요! 암호닉 여기다가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일일히 그 쪽 가서 확인하기가 너무 번거로워서...ㅠㅠㅠㅠㅠㅠ 전쟁의 서막을 알리는 카운트가 울리고 이제 여주는 본격 헝거게임을 시작하겠죠 :) 제 필력이 망_망 이여도 이해해주세요! 신알신감사드리고, 앞으로 좋은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9년 전
독자15
안녕하세여 구릴라입니다ㅜㅜㅜ 와 진짜 레알 금손이에여!! 진짜 대작인거 같애여!! 드디어 진짜 헝거게임이 시작되는데 와 그 긴장감이.. 그리고 맘빈이ㅜㅜㅜ 바비랑여주 사귀는 거 안믿는다고 그러는데 막 제가 다 떨려여ㅜㅜ 다음편도 궁금합니다ㅏ
9년 전
김한빈의정석
구릴라님! 안뇽하세여어어어!!!!!!! 한빈이는 마치 언제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과 같은 존재..ㅋ...ㅋㅋ... 아슬아슬하죠잉! 다음편에 진짜 헝거게임이 시작되군요! 앞으로 저와 롱런하기를 약속하고! 다음편에서 제 필력에 아쉬움을 느끼셔도 이해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감사합니당
9년 전
독자16
뿌요입니다!!오늘도 역시나 취향저격ㅠㅠㅠ 심장폭행 당했답니디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쓰시는거 많이 드시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담갖지마시고 천천히 오셔도되요ㅠㅠㅠㅠ
저도 예비고3이됐어요....흑ㅠㅠㅠㅠㅠ얼마전
멘붕아닌 멘에 빠져 현타도왔었답니다ㅠㅠ
작가님 언제오셔도 괜찮습니다!!ㅠㅠㅠ이런
대작을 읽을수있다는것 만으로도 너무너무 감사할따름입니다!!항상 재밌게읽고있어요!!
으앙..이제 진짜 헝거게임 시작되네요..!!하...
진짜 제가 다 긴장되네요!!담편 너무 기대되요
기다리고있겠습니당!!작가님 사랑해여 하트하트!!!!!!!!

9년 전
김한빈의정석
뿌요님 ㅠㅠㅠ 저도 살짝 언급하자면 뿌요님과 같아요(소근소근) 그래서 공부에 집ㅋ중ㅋ...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팬질이나 하고싶은데....눙물...! 우리 열심히해봐요! 언제 와도 괜찮으시다닛 ㅠㅠㅠ 배려감사드려요 ♥항상 재밌게 읽고계시다는 말에 힘을 얻고가네요! 다음편부터 진짜 헝거게임이니 어떠세요! 그동안 달려온 앞의 부분들이 기대가많아서 제 필력이 망해버릴지도 모르겠지만 열심히하겠습니다ㅠㅠㅠ 저도 사랑해요!
9년 전
독자17
김밥천국이에요ㅠㅠㅠㅜ작가님 공부도 중요하니까 일주일에 한두번도 괜찮아요!! 오늘은 아련아련이네요ㅠㅠ 중간에 애들끼리 신경전펼치는데 와 ㄷㄷ 너무 재밌어요ㅠㅠ 다음편 기대되네요 !! 작가님 화이팅! 사랑해요!!
9년 전
김한빈의정석
김밥천국님~ 오랜만이예요!!!!!!!!! 크아!!!!!!! 진짜 ㅠㅠ 보고싶었다구용 ㅠㅅㅠ...! 그동안 잘지내셨나요? 오늘은 신경전+아련 버전을 섞어서 보는저도 심오해져가지궁 ...ㅎㅎ... 신경전은 헝거게임이 시작되면더 심해질것같습니다! 이렇게 댓글 감사드리고 다음편에서 봬요 사랑합니다다다다닷!
9년 전
독자18
우현동자
9년 전
독자19
와대박........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한빈이너무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죽여버린다니한빈아..박력.......다음편너무기대돼요ㅠㅠㅠㅠㅠ작가님진짜사랑ㅠㅠㅠㅠㅠㅠㅠㅠㅠ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쿠쿠에요 렉때문에 글이 다 날라갔어요 ㅠㅠ 근데 아직도 렉이 시뫄네요 ㅠㅠㅠ 왜이럴까요 정말 ㅠㅠㅠ 헝거게임 계속 시간 날때마다 영화로 보고있어요 엄청 재밌더라구요 ㅠㅠ 지원이도 계속 생각나고 ㅋㅋㅋ 다음글도 기대항게요 ㅎㅎ
9년 전
독자21
헐..슬리데린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진짜 볼때마다 작가님 글솜씨에 감탄감탄 또 감탄하고 가요ㅠㅠㅠ진짜 매일봤으면 소원이 없겠지만 그래도 작가님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다음편이면 제대로 시작할 것 같은데ㅠㅠㅠ 어째 한빈이랑 지원이 둘 다 매편마다 사람을 이렇게 설레게 하는지..둘 중 한명만 죽어도 폭풍오열할까봐 벌써부터 걱정이예요ㅠㅠㅠ 그 와중에 김동혁..☆ 최애인거 어떻게 아시고 또 저런 아련한 장면을..새벽에 감성터져요 진짜ㅠㅠㅠ다음편 기대하겠습니다 작가님!♥
9년 전
독자23
........아 매력넘치는이에요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진짜 헝거게임의 시작이네요!!! 제가 다 떨려ㅠㅠㅠㅠㅠ 오늘도 브금과 짤의 조화 잘 보구 삽니다!

9년 전
비회원238.119
[갓빈워더] 아..드디어 시작이네요...작가님 저 영화 다 보고왔어요!! 결국 다 죽는걸 알아서 되게 마음이 아프네요ㅠㅠㅠ 또 1구역 부터12구역모두 아끼는 애들이어서ㅠㅠㅠㅠㅠㅠ슬플것 같아요ㅠㅠㅠ 한빈이는 점점 무서워지고 비행기 안에서 애들 기싸움이 ㄷㄷ...작가님 늦개 오셔도 되요 한명의 학생으로서 작가님이 지금 이렇게 퀄리티 높은 글을 쓰기가 얼마나 힘든지 아니까 천천히 오시되 꼭 오시기만 하면 되요.
9년 전
독자24
bobb_y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 원래 ㅋㅋㅋㅋㅋ그뭐냐나를위한선택?그거했다가 ㅋㅋㅋㅋㅋ일주일만에복귀했어요..나란덕후..하 오자마자자까님찾아왔어요! 오 드디어 다음편부터 제대로된 시작인가봐요 ㅠㅠ!!! 떨리는건.. 저뿐인가요..하 오늘글도 진짜분위기쩌네요.. 이런분위기를담을수있다니ㅠㅠ 이거보고 헝거게임 책으로 읽으려구여! 시험끝나마자 읽을 생각이에요~ 그나저나 수호의 머리색이 갈색으로 변한건 복선인가요..? (아니면짜질게여) 그나저나작가님식개그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바비를씹어! 사담으로 오늘 뮤비나온거 보셨어요..? 덕후는죽으러갈게여..ㅎ 아 미친지원이.. 진자 ㅠㅠㅠㅠ 날가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즐거운하루되세영!
9년 전
독자26
진짜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다 아끼는애들이라서 누구하나 죽어갈때마다 너무 슬플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으우뜨예요ㅠㅠㅠㅠ드디어 시작했네요ㅠㅠㅠㅠ동혁이 한테 윤형이한테 가달라는 그 말이 왜 이렇게 마음아플까요ㅠㅠㅠ자기가 못 살아 갈꺼라고 생각하는데 너무 마음아파요ㅠㅠㅠ
9년 전
독자28
아련아련 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 여주 이겨라 ㅠㅠㅠㅠㅠㅠ제가 다 떨려요 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다음편이 본격적인 전쟁인가요ㅠㅠㅠㅠㅠㅠ빨리보러가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동혁아ㅜㅠㅠㅠㅜㅜㅜㅜ너무 고마운존재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가 한 말에 심쿵했어요....설렘 플러스 소름이랄까..
9년 전
독자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진짜 퀄리티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짱짱입니다
9년 전
독자31
들레에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엄청흥미진진해요ㅠㅜㅜㅜ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헝거게임이이렇게재해석될수있다는걸느꼈어요ㅠㅠㅠ
9년 전
독자32
다음편에 드디어 게임 시작인가요ㅠㅠㅠㅠㅠ아 작가님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33
드디어 시작인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동혁이와 마지막이 진짜 마지막이라도 될것만같아서 너무 슬프기도하고..ㅠㅠㅠ
9년 전
독자34
드디어 시작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만땅이에요ㅠㅠㅠ
9년 전
독자35
아ㅠㅠㅠㅠㅠㅠ뭔가 짜릿하면서 슬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인다는게 참..
9년 전
독자36
이제 진짜 시작이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어떻게 될지......ㅜㅜㅜㅜ
9년 전
독자37
흐어징짜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금손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드디어헝거게임의시작인가요...
9년 전
독자38
와 이제 드디어 시작된다ㅏ아여주야 스폰서 많이 많이 구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젭아류ㅠㅜㅜㅜ
9년 전
독자39
아련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진짜 시작이군요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마음아파라
9년 전
독자40
ㅠㅠㅠㅜㅜ헝거게임안하몀낭ㄴ되여???ㅠㅠㅠㅜㅠㅜㅠㅠㅠㅜ누구라도 죽을걸아미까 못보내주겠어ㅠㅜㅠㅜ ㅠㅡㅠㅜㅜㅠㅜㅠㅜㅜㅠㅠㅜㅠㅜㅜㅠㅜㅜㅜㅜ그냥연재만하고헝거게임하지맙시다 ㅜㅠㅜㅠㅜㅠㅠㅜ
9년 전
독자41
이제 드디어 시작이구아ㅠㅠㅠ 작가님 사앙해요 분위기가 진짜 짱짱♡♡♡ㅇ
9년 전
독자42
작가님 나 눈물 날 뻔 했어요ㅠㅠㅠ진짜 오늘 내용 뭔가 아..설레는 듯하면서 두러움이 밀려오는 글이네요 이 글의 전개가 천천히 흘러가서 그런지 더욱 조심스럽고 자세하게 읽을 수 있던 것 같아서 좋았어요 두렵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글과 잘 어울리는 전개 속도 입니다 ! 브금도 진짜 잘 어울렸어요 이번화도 잘 읽었고 추천누르고 갈게요!♡
9년 전
독자44
여주의 점수 때문에 같이 초조해져서 글을 내리는데도 조금씩 조금씩 천천히 내렸어요 그런데 11점 이라는 점수보자마자 저도 모르게 긴장이 되어있던 몸에 힘이 빠지더니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정말 낮은 점수 아니면 정말 높은 점수겠지 했는데 여주의 마지막 한발의 도발이 스폰서들에겐 좋게 보여 다행이예요 동혁이와 진환이가 잘했다며 여주편이 되어줘서 제가 다 고마웠어요 게임장으로 가는 비행기 안에서 한마디 한마디가 세게 나갈수밖에 없는거 같아요 한빈이와 지원이 여주를 무시하던 다른 구역 아이들.. 다시는 그런 무시 못하게 제대로 이겨주길 바란다 얘들아..ㅠ 동혁이에게하는 게임 시작전 마지막 부탁.. 동혁이가 그부탁 안들어줘도 되게 꼭 이기자..ㅠ 윤형이가 많이 보고싶겠어요.. 똑같이 떨리고 불안해할 윤형이와 종대.. 다른 가족들.. 휴ㅠㅠㅠㅠ 다음편 보러갈께요 (ㅂㅂㅇㅇ)
9년 전
독자45
이제 드디어 시작인가요ㅠㅠㅠㅠ완전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짱짱
9년 전
독자46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제 드디어 시작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인제드디어시작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발끝까지살아남아서윤형이만나면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다음편부터 본격적으로 헝거게임이 시작되는군요ㅜㅜㅜㅜㅜㅜ 한빈이와 여주와 지원이가 너무 안타까워요ㅜㅜㅜ
9년 전
독자49
아으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너무 안쓰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0
.......ㅜㅜ 너뮤 슬프네요ㅜ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9:16 ~ 5/2 9:1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