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7680l 12
"스읍.."

"으음.."

"으응, 자장..자장.."


몇시지, 잠이 살짝 깨 몸을 반대로 뒤틀었어. 평소처럼 잠덜깬 목소리가 내 어깨를 토닥거리며 자장자장, 익숙한 소리를 냈고 백현이구나..하고 생각하며 다시 잠에 빠질락 말락했어. 근데, 이 쯤이면 백현이가 나를 끌어안아야하는데..백현이 대신 도톰한 이불만 내 어깨 위에 덮여졌고 익숙하지 않은 허전함에 눈을 떴어. 


"백혀나.."


눈이 부셔 게슴츠레 떴을 땐 침대에 걸터앉아있는 백현이 뒷모습이 보였어. 몸을 꿈틀거려 그 뒤로 가 허리를 끌어안고 비비적거렸어. 아, 백현이 냄새.


"..안자구 뭐해..잠 안와?"

"..응. 응. 자, 얼른."


허리부근에 얼굴을 부비부비거리는데 몸이 살짝 떨려. 그 때까지도 잠에 취해 눈을 감고 있다가 내 물음에 힘겹게 대답하는 백현이 목소리에 깜짝 놀라서 몸을 일으켰어.


"..백현아?"


정말 깜짝 놀랐지. 백현이가 고개를 푹 숙이고 한 손으로 눈을 꾸욱 누르고 있는데 팔에선 피가 줄줄 흘러내려서 잠옷자락이 붉게 물들어있었거든. 


"뭐해, 왜, 왜 그러는데? 응?"

"..원래 눈 감고도 잘 했는데, 오늘 따라 안 되네.."

"이게 뭔데? 응?"


황급히 백현이 손을 잡아채서 손에 든 걸 확인했더니 주사기야. 팔을 몇 번이나 찌른건지, 내가 손으로 백현이 팔을 마구 닦아내니까 내 손을 잡아떼고 제 바지에 스윽 닦아.


"피 묻는다."

"지금 그게 문제야?! 너 저 약은 또 뭔데!! 내가 받아온 거 아니잖아!!"

"가서 손 닦고와."

"싫어, 너도 내 말 안들으니까 나도 니가 하는 말 안들어."


눈이 어떻게 아픈 건지 괜히 속상해서 차오르는 눈물을 꾹꾹 참아내고 백현이 옆에 널부러져있는 소독솜을 가져다가 피가 흘러내리는 팔을 닦아냈어. 몇번 찔렀던 곳이라 따가운지 팔을 움찔거려. 마음 같아서는 아프든지 말든지, 그냥 찔러버리고 싶었지만..


"..아파? 반대팔 줘."


어휴, 어휴..항상 내가 지는 거지 뭐.


"약은 뭐야? 저것도 진통제야?"

"아니, 하루종일 잤더니 잠이 안와서."

"수면 유도제야? 그렇다고 눈도 제대로 못뜨는 애가 주사를 드셨어요?"


내 말에 흐릿하게 웃으면서 바늘이 꽂혔다 빠져나온 자리를 솜으로 꾸욱 막고 있어. 나는 한번씩 백현이가 의사라는 사실을 잊을 때가 많은데, 이렇게 습관이 된 행동을 볼 때마다 백현이가 의사였지, 하고 생각해. 주사 뺀 자리를 솜으로 막는다거나, 수액을 꽂아주면 자연스럽게 약물 떨어지는 속도를 확인한다거나, 수시로 손을 닦는다거나, 그런..


"어디 봐, 몇 번이나 찔렀어?"

"다섯 번인가, 피 계속나네.."

"집에 반창고 떨어졌잖아."


손수건이라도 둘러야겠다 싶어서 침대 밑 서랍을 열어 손수건을 꺼냈어. 팔꿈치에 손수건을 대고 아프지 않게 매듭지은 다음 침대에 널부러져있는 솜들을 치웠어. 이게 새벽에 무슨 난리야. 약물 들어가고 나서 조금 괜찮은지 백현이는 눈을 감은 채로 고개를 숙이고 새근새근 숨을 내쉬었어. 밤에 이 난리를 쳤더니 집이 병원인 것 같기도 하고..


"얼른 자, 이불은 내가 내일 빨아놓을게."

"됐어, 세탁기 돌리고 갈테니까 돌아가면 널기만해."

"미안해."

"죽을래?"

"아, 알았어. 안할게. 미,"

"또.또."


침대에 나란히 누워서 또 미안하다는 망언을 내뱉는 변백현 덕에 나는 벌떡 일어나서 변백현을 노려봤어. 나는 변백현이 미안하다는 말을 하는 게 제일 싫단 말이야. 뭐가 미안해, 이 정도로 미안해야할 사이도 아닌데. 씩씩거리는 내 팔을 잡아서 다시 눕힌 백현이가 어깨를 감싸안고 이불을 목끝까지 덮어줬어.


"그리고 너 약 처방 안 받은 거 막 먹지 말란말이야. 수면유도제는 또 어디서 가져왔어, 너 지금 먹는 약이랑 같이 먹어서 또 속 뒤집히면 어떡하,"

"나, 의산데."


그건 그런데, 니가 나보다 더 많이 아는 것도 맞긴 한데.


"의사라는 놈이 이러고 다녀? 어? 너 환자가 그러면 정색하고 화내면서? 너 이러고 다니는 거 환자들은 알아?"

"뽀뽀오."

"뽀뽀는 무슨 지랄맞게 뽀뽀야."


돌아오는 내 반응을 예상했다는 듯 백현이는 빙글빙글 웃었고 나는 속이 터지기 일보직전이었지.


"그리고 아프면 아프다고 말을 해야지 왜 혼자 일을 더 키우고 앉아있냐고, 내가 그거 제일 싫어한다고 말했지. 환자든 너든, 아픈거 말 안하는 사람이 나는 제일 싫어. 알겠어?"

"말..했는데."

"언제 말했어! 괜찮다며? 안아프다며?"

"아프다고 했잖아, 자기 전에."

"...어?"

"피곤하다며.."

"어.."

"자고 싶다며.."


맞다, 백현이가 아프다고 했었는데. 나는 꾀병부리는 줄 알고 피곤하다고, 자자고 그랬었고 백현이는 알겠다며 자연스럽게 나를 품에 안고 잠들었었지. 나는 전혀 이상한 걸 눈치채지 못했고 아마 백현이는 그 때부터 눈이 시큰시큰 아려왔을거야. 그러면 진통제 가져온 거 하나만 놔주고 자라고 하면되지, 그거 놓는데 얼마나 걸린다고..


"간호사가 관찰력이 없어서야, 쓰나."


나는 벙져서 입까지 벌리고 내 잘못을 되짚었고 백현이는 그런 내가 웃긴 듯 실실 웃었어. 


"미안하지."

"..응.."

"이리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더니, 팔을 쫙 벌려.


"..잠시만, 눈 좀 보고."


백현이가 팔을 벌렸는데, 내가 다가가서 안대를 끄집어 올리니 변백현 표정이 미묘해져가. 아플까봐 귀에 걸려있는 안대를 살살 벗기는데,


"연애를 안해봐서, 우리 김간.."

"야, 움직이지 말아봐."

"눈치가 이렇게 없어서야.." 


안대를 벗겨냈는데, 눈이 퉁퉁 부어있길래 아프겠다 싶어서 손으로 살살 눌렀어. 붓기 좀 빠져야 내 마음이 덜 아프겠다 싶어서. 그런데 변백현은 아프지도 않은지 자기 혼자 뭐라뭐라 중얼거리면서 갑자기 한 손으로 내 허리를 턱 받치더니 점점 몸을 붙여와. 얘가 또 왜이러 싶어서 인상을 살짝 찡그렸어. 피곤해 죽겠는데..


"나 넘어가, 비켜봐."

"이리오라고 하면 정말 오기만 하려고?"

"너 눈 부은 것 좀 봐. 이거 붓기 풀고 안아줄게."


내 말에 변백현이 어이없다는 듯 헛웃음을 내뱉으며 웃어. 나만 인상을 찡그리고 있고 백현이는 여전히 그 자세를 유지한 채로 빙글빙글 웃고만 있어. 


"어떻게 안아줄거야?"

"어떻게 안아주긴, 자꾸 토달면 등돌리고 잘,"


자꾸 말끝을 잡고 물어지는 변백현때문에 슬슬 짜증이 나서 몸에 힘을 주고 일어나려고 하는데, 백현이가 고개를 빠르게 돌리더니 입을 맞춰와. 그리곤 내가 뭐라 할 틈도 없이 허리에 있던 손을 빼서 내 몸을 뒤로 넘어가게 해 버리곤 옴짝달싹 못하게 자기 몸으로 막아버렸어. 내일 출근, 출근 해야되는데..


"..야, 나 내일 출,"

"이브닝이잖아요."


말도안되는 소리 하지마, 백현이 어깨를 잡고 밀어내려고 했는데 이번에는 절대 져주지 않겠다는 듯 강경한 모습이야. 아..내일 이브닝 뛸 생각하니 눈앞이 핑 도는데, 이런 내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백현이 손은 이미 내 옷 속으로 들어와 자리잡은지 오래였어. 한숨을 푹 쉬면서 백현이 한쪽 귀에 대롱대롱 달려있는 안대를 벗겨주니 허락의 의미로 받아드렸는지 눈을 맞추고 씨익 웃어. 너, 연애할 때는 어떻게 참았니?









담편 불맠아니에여!!아니야!!!!다들 음마렌즈빼여!!!얼른!!!!

+아..짧네여...짧아...재성해여.........담편은 꼭 길게...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니니야예요! 아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 괜한 상상하는 저희를 대비하셔서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적어놓으셨네여ㅎㅎㅎ 어휴.... 변백현 저거.... 말좀잘들어라ㅠㅠㅠㅠ 혼자 뭐하는거야ㅠㅠㅠㅜㅠ 주사 5방이나... 어휴ㅠㅠㅠㅠ 잠깐 깨워서 약좀놔달라고 했음 순식간에 딱 놔줄수 있는데 꼭혼자서 해결하려다 저꼴나요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 난 니가 안아팠음 좋겠다ㅠㅠㅠㅜ 의사라는 사람이ㅠㅠ 오늘도 잘봤어요 작가님♥
9년 전
독자2
작가님왜때문에..이르케재밌는거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의사썰때문에시름시름앓고있어여ㅠㅠㅠㅠ다음편너무시급해여ㅠㅠㅠㅠ완결하면꼭텍파로받을수있길..이썰을얼마나감명깊게본건지학교에서진로관련행사했는데 1순위에 보건교사관련해서 간호사그쪽수업듣고왔어요ㅠㅠㅜㅠ막의사너무되고싶어졌어요진짜..ㅠㅜㅠㅠㅠ내용그대로힘들어서눈병이걸려도괜찮고수술하느라고8시간을서있어도괜찮고콜부르면바로달려가야하고..그런걸아는데도하고싶더라고요ㅠ..그런경험이너무하고싶어요..작가님은의학관련내용을너무잘아시는것같아요..ㅠㅡㅣㅡㅏㅜ어떻게그렇게잘아시는거죠? 저는저희엄마가간호사신데도불구하고 데이이브닝나이트오프빠콘잘..ㅎㅎ
9년 전
독자4
헐요즘은3분기다리거나그런거없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

9년 전
독자14
미챴다... 미챴어... 후...하...후...하....하..하하하하하하ㅏㅏ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편 왜 불맠 아니에요..?(울먹) 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큥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치겠다...
9년 전
독자5
으아ㅏㅏ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1
우아유ㅜㅜㅜㅜㅜㅜㅜㅜ기다려ㅛ어여ㅠ작가니무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박이야ㅠㅜㅜㅜㅜ완전 재밌너요ㅠㅠ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6

9년 전
독자18
우와아ㅠㅠㅠㅠㅠ자까님! 기다렸어요ㅠㅠㅠ저 이거 정주행한지 얼마 되지않았는데 의사썰 기다리다 오늘 신알신 온거보고 완전 반가웠슴다ㅠㅠ 너무 설레여....막 간지러워요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정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빙의글이예요 하하핳ㅎㅎㅎㅎㅎㅎ백현이가 너무 달달해서 진짜 이글보면 숨을 못쉴것같아요ㅋㅋㅋㅋㅋㅋ저 이글 보면서 의사쪽으로 진로까지 관심갖게 되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에 백현이 같은 의사쌤이 제 생각만큼 많지는 않겠지만 의사쌤들 생활하시는거 보니까 막 진짜 우어어ㅓ헣..진짜 존경해요 짱짱 앞으로 기대 많이 하겠슴다 진짜 자까님 사랑해욯ㅎㅎㅎㅎㅎㅎㅎㅎ하트하트!
9년 전
꼬잉또오잉
아아니!!!의사쪽이라니!!!!꼭 의사가 되시길 바랍니다!!!!그래서..착한 의사쌤이 되어주세여.......실습나가면 성격파탄자 의사쌤들...부듣ㄹ부들....오모 댓글쓰고 있는데 수정됐어 꺄꺄 저도 사랑해요 하트하트!!!! 현실에 백현이같은 의사쌤 이써요!!이써이써!!내가 삼성병원가서 봤어!!잘샌긴의사쌤 봤어여!!희망을 버리지말고 열심히 꿈을 향해!!
9년 전
독자7
b아몬드d이에요ㅜㅜㅜㅜ에이.....다음편...은근 기대했는뎋ㅎㅎㅎㅎ
9년 전
독자9
(불맠ㅎㅎㅎㅎㅎ이요)
9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좋아 변백현의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대박 짱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했는데 짱
9년 전
독자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모카입니다.
아니!!! 어째서!! 왜요ㅠㅠㅠ이렇게ㅠㅠㅠ독자마음 가댜하게해놓고ㅠㅠㅠ이리 떠나시는건가요ㅠㅠㅜ음마렌즈ㅠㅠㅜㅜ착용하게허시더니ㅜㅜㅜ빼라뇨ㅠㅠㅠ 이리 간던히ㅠㅠㅜ뺄수는 없습니다ㅠㅠㅠ

9년 전
독자13
음마렌즈 안빼면 안되나여? 그리고 미리 예고하심거보니.. 다음편이있군여????????얼른 빨리 돌아오세여!!!눈아픈 배켠이말고 ㅠㅠ 안아픈 백현이주세여ㅜㅜㅠ
9년 전
독자15
기다렷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은 또 언제기다리나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믜사백현짱좋.....사랑
9년 전
독자17
밍글맹글입니당!! 백현이많이아픈가바여...제맘이아파.....음마렌즈는다음편까지쓰고잇을께요 요새김간도그렇고 둘다 알콩달콩잘지내니까 이렇게 꿀이떨어지잖아여!!
정말보기좋게시리 작가님이렇게막글자주써주시면 제가계속설레서 쪽지나기다리고있고...ㅎㅅㅎ 아무리생각해도 제가본글중에선 작가님이쓰신백현이가제일달달해요...상상의나래도더펼치공..ㅎ.....아무튼작가님제가많이좋아한다구여..

9년 전
독자19
ㅎㅎ........불맠을간절히기다립니다.......ㅋ...............진짜잘읽고있어요!!
9년 전
독자20
오야에요!!!! 다음 편불맠인줄알고기대햇는데 막줄.. 또르르 다음편은 크리스마스인가여?!?!! 기대되요ㅠㅠㅠㅠ ㅎㅎ 변백현그나저나ㅜ어떻게참앗냐응큼한녀석
9년 전
독자21
으아ㅜㅜㅜㅜㅜ 백현이 팔 아프겠다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 다음 편 불맠이 기대되네여^^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9년 전
독자23
세훈이 썰에 징징대고 종인이 썰에 잠 못이루고 백현이 썰로 매듭. 이제 이틀전 새벽 1시부터 오늘 자정까지. 작가님 정말 저를 죽이려고 작, 정... 하셨어요 ㅠㅠ 아직 아이같은 백현이릉 볼 때면 너무 간질거리고 설레곤합니다. 작가님 손끝에서 써지는 글은 참 좋네요.
9년 전
독자30
작가님 설리녀 사이에서 유일한 ㅋㅋㅋㅋ 다른 제목b
9년 전
꼬잉또오잉
앜ㅋㅋㅋㅋ이게 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리녀 왜케 인기예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낄데끼라고 하는 무언의 압박이 들려오는 것 같은..느낌적인 느낌......................
9년 전
독자24
네? 이렇게까지 써놓고 다음편이 불맠이 아니라고요?ㅋ?그럴리가ㅋ?...아..아니다...님..님은불맠..안대안대..불맠진짜못써(단호).
오랜만입니다!!!!!!!!!!!!!!!!!!!!!!!!!!!!!!!ㅑ캬하..오늘딱 왔네..오눌..ㅎㅎ..저변골반이예영..제가 종강하구..그..술떡으로 주말으로 보내구..예..ㅎ어제하루왼종일자구..
오늘딱인티를들어왔는데 우리 자까님이 의사썰을 가지구왔네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거글뭐썼던데...그거..내가..아직못읽었어..ㅎ언젠가..읽겠..죠?..머..머...응.....나 방학햇는데 방학한거같지가않아...사망년의 겨울방학이란..겁나..압박..ㅎ
암트으으으으으으ㅡㅇ으ㄴ 우리 백현이 눈 언제 낫게해줄거죠?예?ㅎ?눈쫌! 얼른 낫게해줘여ㅠ_ㅠ내새끼안쓰러워죽겟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얼마나 있다가 우리 작가님 의사썰가지구 오시려나. . . . . ㅎ 하염없이 난 기다리죠..응...아마..ㅎㅎㅎㅎㅎㅎㅎㅎ
불맠..기대안할테니까..금방 오기요?예?ㅎ..ㅎㅎㅎㅎㅎ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구..이만..안녕~☆

9년 전
꼬잉또오잉
옴마옴마 왔다 왔다 아기다리고 기다리던 그분...
종강하고 술떡되셨다니..나이..생각..하셔야...이제..몸이 예전같지 않으실..텐...(곧 헌내기 되는 새내기의 도발..)
ㅎㅎ...저도 셤기간에 하루에 한시간 자다시피 했떠니..술이 정말 안들어가더라구여..그래서 억지로 쑤셔넣었어요 위장으로..ㅎ....오랜만에 위장소독하궁~ㅎ
집가기도 귀찮아서 친구 자취방 기어들어가서 자궁~ㅎ
모..일학년이니까...그런거니까....
ㄴㅐ년에도 똑같이 되풀이될 것 같은..그런...느,,낌...ㅎ....ㅎ....
이번 겨울 방학에는 알차게 지낼거라는 당찬계획을 세워봅니다.
내년도 이엑스오와 함께!

9년 전
독자25
불맠이 아니라니...짜게 식어간다...☆ㄸㄹㄹ
9년 전
독자26
쮸쀼쮸쀼
아오애아아아아오애애애애애!!!!!!!!!!!!!!!!!!!!왜끊으셨어여ㅛ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맠은왜다음퍈이아니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다음퍈에불맠가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으ㅏ아어어ㅠㅠㅠ아아어어아어어어아아아어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불마크아니예요ㅠㅜㅜㅜㅜ완전기대했눈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딸둥이에요!@ ㅇㅓ떻게 참았엌ㅋㅋㅋㅋㅋㅋ대다내 변배켠
9년 전
독자29
애봉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구나ㅋㅋㅋㅋㅋ아니구나ㅋㅋㅋㅋㅋㄲㅋ알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백현이는...사람 미안하게 만드는 재주가 있나봐요..아픈티 좀 많이 내지....아 미안해라...백현이가 아프다고 했는데 그냥 넘어간게 너무 미안하고ㅠㅠㅠㅠ혼자 주사찌르게 해서 더 미야하고ㅠㅠㅠㅠㅠ속상하고ㅠㅠㅠㅠ백현아ㅠㅠ도대체 얼마나 아프면...ㅠㅠ얼마나 피곤하고 아파야 눈에서 피가 나나요...아직도 백현이 눈에서 피났을때 생각이 나요ㅜㅜ내가 다 아찔하다 정말....백현아..얼른 나아서 출근해야지ㅜㅜ아프지마ㅠㅠㅠㅠ헌신적인 백현이ㅠㅠ
9년 전
독자31
왜여ㅜㅜㅜㅜ 왜 담편 불맠아니에여ㅜㅜㅜㅋㅋㅋㅋㅋ저런백현이도 좋다ㅜㅜㅜ
9년 전
독자32
제 꿈이 간호사인데 이 글 보면서 괜히 의사중에 저런의사 없나 찾아보면 어쩌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분명 없을거 아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아무튼 저 다시 1화부터 정주행하러 갈거에요 말리지말아요(단호)
9년 전
꼬잉또오잉
어머어머..가지말아여..가지마..(다급하게 붙잡기)
일화는 저도 오글거려서 못보는..그런..그런 마의 영역인데................!!!!!!
꿈 간호사세여? 얼른 오세요 제감 먼저 취직하고....엑소좋아한다고 덕밍아웃하면 잘해드릴게여..

9년 전
독자39
헐...좋아요!!♡..저 진짜 덕밍아웃 할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3
와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좀 자라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34
작ㄱ가님ㅠㅠㅠㅠㅠ오늘도백현이는참.....ㅠㅠㅠㅠㅠ그래도 뭔가 아파서 더 달달한느낌?
왜불맠이 아닌거죠 이제 시작하면 될것같은데요 작가님(ㅇㅅㅁ)ㅋㅋㅋㅋㅋㅋㅋ오늘너무 감칠맛나요ㅠㅠㅠ
다음엔 더 길게 부탁해요!!ㅠㅠㅠㅠㅠㅠ너무감칠맛나잖아요ㅠㅠㅠㅠ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35
어휴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음마렌즈빼라고 막 강조까짘ㅋㅋㅋㅋ작가님짱귀세여....ㅎㅎㅎㅎ
9년 전
독자36
아 작가님 완전 기다렸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다음편 기다릴께요ㅠㅠ!♡♡
9년 전
독자37
기다려썽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52화네요!!!백현이가아파도귀여운건어쩔수없나봅니더ㅠㅠㅠㅠㅠㅠㅠㅠ아고ㅠㅠㅠㅠ이번편도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3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사변백현ㅠ아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보니까크리스마스이브가외롭지않아여..백현아사랑해...
9년 전
독자40
준나드요정이에요! 이게 무슨 복인지 모르겠지만 군인 종인이에 이어서 의사 백현이ㅠㅠㅠㅠ 의사 백현이 내가 많이 싸랑해...ㅠㅠ 진짜..ㅠㅠㅠㅠㅠ 백현이 뭐야ㅠㅠㅠ 사랑스럽잖아ㅠㅠ
9년 전
독자43
ㅠㅠㅠㅠㅠㅠㅠ백혀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Jane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아프니까 더 간질간질 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 불맠이 아니라니! 워후! 백현아 너는 무슨 짓을 하든 더럽...the love....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엄훠훠 아픈와중에도 늑대본능은 잠들지않았다는건가요~ㅇㅅㅁ
9년 전
독자47
딱풀이애요ㅠㅠㅠ 아 진짜 작가님은 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좋지 이 기분을 형용할수가 없네요 쪽지함에 작가님이름보이면 너무좋아서 침대구르고 난리나요ㅠㅠㅠㅠ 오늘도 백현이는 잔망터지고 ㅠㅠ 그래도 나름 불맠 기대했었는데 말이져..ㅎ휴ㅠㅠ
9년 전
독자48
와ㅠㅠㅠㅠ진짜 오늘도 핵쟘꿀잼이다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지금실제로직업이간호사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절대저런의사한명도없어요.......다들자기주의....저런...저런백현이같은의사있음진짜눈뒤집고달려들텐데ㅠㅠ주사한번만잘못찔러도혈관터지고멍들고아픈데ㅠㅠㅠ아이고아가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백현이ㅠㅠㅠㅠ근데내눈에렌즈는음마렌즈가아니겟지.............
9년 전
독자51
1...백현아...너는럽....사랑한다구ㅠㅠㅠ
9년 전
독자52
작가님 그러는거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보고불맠인줄알았잖아요 ㅠㅠㅠㅠㅠ
변백현 ㅠㅠㅠㅠㅠ 빨리낫어 ㅠㅠㅠㅠ
맘이아프넹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불맠이 아니라니ㅠㅠㅠㅠ그런게 어딨어여ㅠㅠㅠㅠ
9년 전
독자54
내리면서 다음은훌맠이겠구나핬ㄴ는데ㅠㅠㅠㅠㅛㅠㅠ왜불맠이아니에요ㅠㅠㅠ왜ㅛㅛㅠㅠ얘네신혼인데ㅠㅠㅠㅛㅛㅛㅛ
9년 전
독자55
기다렸어요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짱귀ㅋㅋㅋㅋㅋㅋ음마렌즈빼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혀니아프면안돼...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엉엉
9년 전
독자56
ㅋㅋㅋㅋ이노믜 백현이 너 이놈 연애할때진짜 어떻게 참았니ㅋㅋㅋㅋㅋㅋㅋㄱㅋ아웅 달달해서 너무 좋네요
9년 전
독자58
슘슘이에요!!!!!!!
군인썰에 이어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 흡 백현아 아프지마라ㅠㅠㅠㅠ 근데 그와중에ㅋㅋㅋㅋㅋㅋㅇㅅㅁ.... 아 진짜 아오 아 대박 아 완전 설렙니다...ㅠㅠㅠㅠ 빨리 백현이 눈 나아라ㅠㅠㅠㅠ

9년 전
독자59
그쳐ㅜㅜ짧은건제착각이아니엿쓰용ㅜㅜ그래도 크리스마스이브새벽에글읽어서 크리스마스선물받은기분ㅠㅠ....♡ 불맠또읽고싶은데 왠지글스타일(?)보면 통틀어서 45가처음이자마지막인것같기도하고 흐규...(음마...) 아픈백켠이글은또 돌봄당하는(?)맛이잇어여 크헤헤헹 좋다좋아
9년 전
독자60
작가님ㅠㅠ너무기다렷어요ㅠㅠ새벽에 글 보니까 너무 설레어요ㅎㅎ안대한 백현이 멋있어요 ㅎㅎ다음편 기대할께요
9년 전
독자61
ㅠㅠㅠㅠㅠ의사 백현이썰 기다렸는데 역시 재밌네여ㅠㅠㅠㅠ백현이는 항상 설렙니다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리겠습니다!
9년 전
독자62
말좀들어 이미련란곰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왜그걸 또 혼자하고잇러ㅠㅠㅠㅜ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64
지뚜 작가님ㅠㅜㅜㅠㅠ뒷이야기....작가님ㅜㅠㅠ이러기에요?ㅠㅠㅠ얼른 담편을 써주시길바랍니다...지금 저만 기대하는건 아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5
나이노오오오옹옴 변백현쓰읍떽좋자낳ㅎㅎㅎㅎㅎㅎㅎ조타조어
9년 전
독자66
이웃집여자! 작가님 왜여왜여왜여??? 왜다음편이 불맠이아니라고하시는거에여???? 다음편 불맠해주시죠 음란마귀는 맘속에있는거자나여
9년 전
독자67
왕ㅇ.....신혼이라서^^역시 혼전순결지켜주는 백현이
저런남자가실제 몇이나될까진짜...부럽당

9년 전
독자68
오랜만이에욬ㅋㅋㅋㅋㅋㅋ여전히 둘은 달달하네요ㅠㅠㅠ담편 왜 불맠이 아닌거죠!ㅋㅋㅋㅋ
9년 전
독자69
다음편 오ㅐ때문에 불맠아닌가요??????? 왜여???????? 귀여운배켠이와 저의 침대에서의 l.o.v.e못보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헝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아ㅜㅜㅜㅜㅜㅜ쥬금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능글맞은백현이너무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71
지금실제로직업이간호사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절대저런의사한명도없어요.......다들자기주의....저런...저런백현이같은의사있음진짜눈뒤집고달려들텐데ㅠㅠ주사한번만잘못찔러도혈관터지고멍들고아픈데ㅠㅠㅠ아이고아가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백현이ㅠㅠㅠㅠ근데내눈에렌즈는음마렌즈가아니겟지.............
9년 전
독자72
어휴ㅋㅋㅋㅋㅋㅋ아프고 자시고 연애할땐 어떻게참았니^-------^ 이제참지마 백현아 괜찮아,불맠이야
9년 전
독자73
기다렸어요ㅠㅠㅠㅜㅠ변백현 진짜 대박설렝ㅠㅠㅠㅠ다음편도기대할게용ㅠㅠㅠㅠㅡ 백현아ㅠㅠ혼자 주사놓지마ㅠㅠㅠㅜㅠㅠㅠㅠ내가놔줄게ㅠㅠㅠ쥬
9년 전
독자74
츄파츕스에요옹 ~~
음마렌즈....장착하려고 준비하고 있던 저는.....ㅋㅋㅋㅋ민망; ㅎㅎㅎㅎ어떻게 제 맘을 이렇게 잘 아시고 ㅋㅋㅋㅋㅋ(부끄) 그나저나 변백현 안 보이는데 주사바늘 찔럿을생각하니까 내맴이 아프네여 ...5959 ㅠㅠ 요새 백현이 왜이렇게 몽몽이 같구 막 그렇져...? ㅠㅠㅠ 짱이에요♡♡♡

9년 전
독자75
불맠 아니구나...(시무룩) 재밌게 읽고 가요!
9년 전
독자76
으엉 음마렌즈 장착하던 중이였는데... 도륵 근데 백현이 얼른 나았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양양입니다...불맠이 아니라ㄴ....아니라니.....작가양반 무슨소리요........
9년 전
독자78
그러게여 연애할때 우째참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9
/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워후....끈후끈
9년 전
독자80
아유 또눈에음마가꼈네..ㅎㅎㅎㅎㅎㅎ백현이눈얼릉낫게해주세여!!!
9년 전
독자81
와진짜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ㅜㅜㅠ작가님사랑해요 와
9년 전
독자82
아의사썰너무기다렦어ㅠㅠㅠㅠㅠㅠㅠ짠좋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우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병원 직업체험 갔다가 이거 상상하면서 체험하고 질문했어요 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꼬잉또오잉
앜ㅋㅋㅋㅋ무슨 질문을 하셨을지...부끄부끄
9년 전
독자84
기화입니다!!!!!안대여!!!!!!불맠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ㅜㅠㅠ다음편은 불맠이겠군(흐뭇)이러면서 내리고있었는더ㅜㅠㅠㅠㅠㅠㅠ다음편 불맠해달란말이야ㅠㅠㅠ
9년 전
비회원39.35
거뉴경인데요 담글 불맠인줄 알고 실망 반 설렘 반 망상 반이여는데........................................ 하아............마지막 말 쩐애여 ㅠㅠ 젠장크 오늘도 잘 봤어요 정말 정말 ㅠㅠ 배켜나 아프지마...하아 정말 ㅠㅠ 주사 다섯방 진짜 아픅뎄다 한방도 아픈데ㅠㅠ 메리크리스마스~~~~~~~~♡
9년 전
독자85
어잉...세상에..이거 어제 봐노코 계속 이페이지엿넹..후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어제뜨자마자 봣단마리야ㅠㅠㅠㅠㅠ으엏ㄹ어유유ㅠㅠㅠㅠㅠㅠㅠ뭐이리 입가에서 웃음이 나는지.ㅜㅠㅠㅠㅠ유어유어ㅠㅠㅠ아프다는말에서....정말 저까지 걱정했다는...ㅜㅜㅠㅠㅜㅠ정말 글에서 아픔이 느껴져서..ㅠㅠㅠㅠㅠ아프지마여ㅠㅠㅠㅠ얼른얼른 낫길..ㅠㅠㅠㅠ저도모르게 마지막은 음마가..끽.....ㅎ...네....그렇습니당...ㅎ
9년 전
독자86
손가락이여ㅜㅠㅜㅜㅜㅜ 아니 저번편에 막 작가님이 이게 끝일거 같드죠해서 진짜 긴장하면서 봤어요ㅠㅠㅠㅠㅠ너무해ㅜㅜ
9년 전
독자87
이씽이에요
작가님이 쓰신 글은 절대 네버 지루하지가 않숩니덩
원래 글을 집중하고 잘 못읽는데 자까님 글은 한편도 그렇게 본적이 없어용ㅎ헤헤헿헤
아그리고 음마.....ㅎㅎ.........어쩔수없는가봐요옼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당 : ) 연말 행복하게 보내시고 메리 크리스마스+!!+

9년 전
독자88
보름달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사백현이ㅠㅠㅠㅠㅠㅠ어제 군대종인썰부터오늘까지ㅠㅠㅠㅠㅠㅠ완전크리스마스선물받은기분이에요..ㅠㅠㅠㅠㅠㅠ이힝 사랑합니댷
9년 전
독자89
규야예요!! 분위기를 이렇게 끌어놓고서 그냥 손만잡고 자나요..? 다음편이 불맠이 아니라니..! 분위기는 후끈한데...! 백현이갸 갑자기 어디 아파지기라도 하나여...아니면 그냥 건너뛰는건가.. 아 불맠아니라는ㄷ게 아쉬워서 그런건 전혀 아니구요ㅎㅎㅎㅎ 오늘도 너무 잘 읽고가요 의사 백현이가 왜이리 오랜만인 것 같은지 반갑네요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0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오랜만이에요 작가님 ㅠㅠㅠㅠ보고싶옸습니더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아프다고말햇는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어후ㅜㅜㅠㅜㅠㅜㅜ ㅜ. ㅜ ㅜㅠㅠㅜㅠㅜㅠㅜ 말안듣고 미워도 마성의 의사 변백현때문에 제가 잠을 못자여 ㅜㅜㅜㅜ후ㅜㅜㅜㅜㅜㅜ 왜냐구요? 설레서말입니다!!!!!!!!,,!,!!,!!,! 심쿵사할듯해여.... 119....후하후하후하흐후하하후허
9년 전
독자93
미니횽이에요!!! 하....항상 심장이 설레서...백현이 피ㅠㅠㅠㅠ 제가 치료해주고 싶네요ㅠㅠㅠㅠㅠㅠ눈 빨리 나았으면 좋겠어요..ㅠㅠㅠ근데 왜....불맠이 아니죠...?조금 기대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꾸르잼이에요!!!!
9년 전
독자94
작가님 다음편은 불마..ㅋ.. 아 물론 제가 원한다는건 아니고 ㅎㅎㅎㅎ 그냥 분위기상 ㅎㅎㅎㅎㅎㅎㅎㅎ (아쉬움)(아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도 짱설레잖아여..♡
9년 전
독자95
와ㅠㅠㅠㅠㅠㅠ불맠갑시다....
9년 전
독자96
오늘도 달달하네요 ㅋㅋㄱ아픈백현이 때문에잔소리필수지만ㅋㅋㅋ마지막 왜 불맠..아니라고 ..주섬주섬(눈에있는 렌즈를 천천히 빼려한다)
9년 전
독자97
우오ㅓㅏㅏㅏㅏㅏㅏㅏㅏㅏ!!!!!!!!!잉 설레여ㅠㅠㅜㅜㅠㅠㅠ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이같은 남편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혼해서도ㅠ저렇게 달달하게 살고시푸다ㅠㅜㅜㅜ
9년 전
비회원135.184
워유ㅠㅜㅠㅠㅜ짧아도 상관없어요!!!!!!결국 백현이는 참지못한거군요....ㅎㅎㅎㅎㅎ좋아욯ㅎㅎㅎ
9년 전
독자98
아 너무 설레네요ㅠㅠㅠㅠ불맠이 없어서 아쉽......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9
벚꽃 / 와아 오늘 짧고 굵네요. 의사 변백현 올라오자마자 바로 보고싶은데 자꾸 알람이 안 울려여.... ㅠ.ㅠ 마지막 갈수록 음마렌즈를 끼게 되더라구요. 하 정말 둘 다 왤케 사랑스러워.. 알콩달콩해... 크리스마스인 오늘도 그러겠죠.. 아 눈에서 자꾸 뭔가 흐르네...
9년 전
비회원135.184
[누누] 지금 암호닉신청되나요ㅠㅠㅠㅠ1회부터 다보다가 비회원이 되는 바람에..암호닉신청을 이제야하네요ㅠㅠㅠ작가님글 꾸준히 보고있어요!!!완결이 나지않았으면하는 유일한 글이 작가님글이예요ㅠㅠㅠ헝ㅎ렁
근데 결국 백현이는 참지못한거군요....허허 불맠크도 어서 보고싶어요...

9년 전
독자100
꺄하라ㅏㅎ하하하하핳
9년 전
독자101
ㅋㅋㄱㅋㄱㅋ마지맠ㅋㄱㅋㄱㅋㅋㅋㄱㅋㄱ진짜 변의사 한대맞아야해요
9년 전
독자102
작가님ㅠㅠ백현이빨리낫게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어어어어어어어유ㅠㅠㅠ불맠아니라니...(ㅇㅅㅁ)ㅠㅠㅠ저 이브날부터 정주행해서 다읽었으요ㅠㅠ기대기대
9년 전
독자103
어머........ !ㅋㅋㅋㅋ 불맠아니래ㅋㅋㅋㅋㅋㅋㅋ
허허허허허허 변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뭐야 ㅣ자ㅠㅠ
아프면 아프다고 해야지이
작가님 잘 보고가용! 메리 클쓰마쮸!

9년 전
독자104
ㅠㅠㅠㅠㅠㅠ변백현 진짜ㅠㅠㅠㅠ 왜 혼자 주사를 놓고 있는건대ㅠㅠㅠㅠ마음아프게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징짜ㅠㅠㅠ백횬아 얼룬 나으라고ㅠㅠㅠ 내 마음이 다 아프다 진쩌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5
바밤바) 백현이가 얼른나야되는데ㅠㅠ 다음편에 불맠일줄알았는데. 아니라네... 아니래...아니래요 작가님...
9년 전
독자106
한번불맠가셔도....ㅋㅋㅋㅋ...ㅎㅇ작까님 항상 싸랑해요
9년 전
독자107
음마렌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ㅃ....뺄께요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9
뚜쉬...불마인줄알앗는댑...작가님..밀당의고수이신가여...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튼조아여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0
아..아쉽네요.. (음마) 하지만 이래도 달달하고 재밌고 젛네요ㅜㅜㅜ 이래서 좋아요퓨ㅠㅠㅠ 백현이 빨리 눈 나으면 불맠 달리자ㅠㅠ 빨리 나아 백현아ㅠㅠㅠ
9년 전
독자111
불맠....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재밋어여ㅜㅜㅠㅜㅜㅠㅠㅠㅜㅠㅠㅠ
9년 전
독자112
그래서 다음펀은 언제 올라오나여 너무긍금한디 죽을까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지발제발제발 빨리와주세ㅕ
9년 전
독자113
아......설레어.........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114
자까니뮤ㅠㅠㅠ오랜만이예요ㅠㅠㅠ항상 이렇게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여픂ㅍ
9년 전
독자115
ㅠㅠㅠ그디어 지금 나온 것까지는 다봤녀요ㅠㅠㅠ♥꿀잼 허니잼!!!
9년 전
독자116
오설렘다ㅠㅠㅠㅠ의사백현이ㅠㅠㅠㅠ잘읽고가요~~~~
9년 전
독자117
전 정말 엑소팬이 아닌 머글인데 작가님의 글이 너무 설레서 진짜 입덕위기입니다..
세상에 머글인데도 불구하고 작가님 글 보려고 항상 업뎃되면 달려온답니다!!!!!
비회원 때부터 열심히 구독했던 글이고, 회원이 되어서도 열심히 구독하고 있답니다!
항상 재밌게 볼게요:)

9년 전
꼬잉또오잉
엄마나ㅠㅠ완전진짜감동! 입덕해!입덕해! 회원되신것도 축하드려요..♥ 저는 이그조애들 글만 읽는 사람이라 이런댓글받으면 진짜 감사해욤ㅠㅠ글 재미있게읽어두셔서 고맙습니다!!
9년 전
독자118
백현이 눈 빨리 나앗스면 좋겟서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이번글도 완전 재밋서용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19
ㅇㅅㅁ.....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백현이가 아프니까 엄~~~~청 귀여워지는거같기도하고ㅠㅜㅜㅠㅠㅠㅜㅜ작가님사랑해요
9년 전
독자120
흐흐흐흐능구렁이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ㅠ아픈거맞지ㅠㅠ??
9년 전
독자121
불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대박백혀나ㅠㅠㅠ 항상재밌게읽고가여!
9년 전
독자122
렌즈를 빼면서... 한번 더 넣어주시면 사랑 할꺼같아요...♡
9년 전
독자123
작가님 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음마랜즠ㅋㅋㅋㅋㅋ ㅋ
9년 전
독자124
초코우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 저러고있어...ㅠㅠㅠㅠㅠㅠㅜㅠㅠ의사가 맞는걸까요...자격을 의심해야될 필요가 있어요....의사가 환자보다 더 아픈것같아요....얘넨 뭐 싸우다가 바로 화해하고....물론 그게 신혼부부의 맛이지만요.....뭐라는거야...하여튼 오늘도 입에 꿀을 바르신 변백현 등장이요....★ㅋㅋㅋㅋㅋㅋㅋ아파도 입은 살아가지고!!!!!! 미안한줄알면 안하면 되는거잖아ㅜㅠㅠㅠㅠㅠㅠㅠ그냥 주사한대 놔달라고하면되는거가지고ㅜㅠㅠㅠㅜ어유ㅠㅠㅠ그나조나 설레네요 하하ㅏㅎ하ㅏㅎ핳 글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125
으아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능글맞음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변백현말좀들었으면..ㅠㅜㅠㅠㅠㅠ몇번을찌른거야
9년 전
독자126
ㅋㅋㅋㅋㅋㅋ오구귀여워
9년 전
독자127
와 다음편 불맠...ㅎㅎㅎㅎㅎㅎㅎㅎㅎ눈은 아프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8
왜불맠아니에여...? 아쉬움 몹시아쉬움 힌
9년 전
독자129
불맠이 아니라니.....(아쉽)
9년 전
독자130
불맠 좋은데....다들 다 음마끼셨엌ㅋㅋㅋㅋㅋㅈㅋㅋㅈㅋ
9년 전
독자131
아왜요!!!!!!!!!!!!!!!!!!!!!!!!!!!음마렌즈빼기싫은데!!!!!!!!!!!!!!!!!!!!!!!!!!!
9년 전
독자132
어이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3
백현이 너어~~~~~~!눈아픈데도할건다하네
9년 전
독자134
ㅋㅋㅋㅋㅋㅋㅋㅋ한번쯤 더오셔도 아니 몇백번쯤 더와도 불맠운 항상 환영인데..
9년 전
독자135
둘이 입장이 바뀌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아플 땐 실컷 잔소리하더니만
9년 전
독자13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왜케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7
백현아ㅠㅠㅠㅠㅠ눈 빨이나아ㅜㅠㅠㅠㅠ
아픈데도 능청스러운 백혀니....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38
세상에세상에!!! 역시 신혼이라 그런가 ㅠㅠㅠㅠ오모오모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백현이 눈 언제 나으려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아픈 와중에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0
ㅂ...뷸맠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작가님 부담없이 오셔도 좋아요... ㅎㅎ.... 전 왜 백현이가 혼자 다 해결할려고 하는 모습이 안타까울까요ㅠㅠㅠㅠ 이젠 조금 그런 모습은 놓앗으면 좋깃는데ㅠㅠ
9년 전
독자141
예쓰불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번째미불막기군뇨!!불맠은사랑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2
눈 아픈게 오래가네요 ㅠㅠㅠㅠㅠㅠㅠ언제쯤 나아서 병원에서 바늘 들고있는모습 볼 수 있을려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3
불맠아니라구여?음마렌즈빼라구여...?(시무룩)
9년 전
독자144
아진짜ㅋㅋㅋㅋ아프면서도 왜이렇게 능글맞은거얔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5
가대했다..ㅎ..ㅎㅎㅎㅎㅎ음마렌즈가벗겨지지않아!!!!!!
9년 전
독자146
에이아쉬워라...그래도 너무달달해서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7
현아아프지마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8
ㅠㅠㅠ 백현아.. 빨리나아아프지마ㅠㅠ 빨리나아야지..ㅎㅎㅎ
9년 전
독자149
박력!!!!!!!!!!배켜니 박력!!!!!!,처음에 피 났다고 했을때 뭐 잘못됐나 싶어서 심각하게 읽고 잇었는데ㅠㅠㅠㅠㅠ다행이다 빨리 나아라ㅠㅠㅠ
9년 전
독자150
아...음마렌즈..아..빼..뺄게요....Aㅏ 아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큥이 눈 아픈거 진짜 꽤 오래가네요ㅜㅜㅜㅜㅜ빨리 낫길 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나아빨리ㅠㅠㅠㅠㅠㅠㅠㅠ우아ㅜㅠㅠ
9년 전
독자151
작가님 정말 잘 끊으시네요ㅠㅠㅠㅠ완전 애타게
9년 전
독자152
달달해우리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9년 전
독자153
와달달 ㅠㅠㅠㅠㅠ백현이눈 빨리 괜찮아지길 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4
설레여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5
다음편 불맠이아니라니.........(좌절)ㅋㅋㅋㅋㅋㅋㅋ 불맠아니여도 괜찮어요!!!!!! ㅇ ㅏㅁㅏ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6
아....아쉽 ㅠㅠㅠㅠㅠㅠ정말 ㅠㅠㅠㅠ자꾸 경기도 오산을 생각하시는말만 ㅠㅠㅠㅠ니생각이 맞을줄알았지 사실틀렸엌ㅋㅋㅋㅋㅋ라고말하는것같아 아프메요ㅠㅠ
9년 전
독자157
ㅋㅋㅋㅋㅋㅋㅋㅋ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8
다음편 불맠이길....(우럭)
9년 전
독자159
어휴좋다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0
중간에 눈물한번 뺐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프다고한거 못알아본게 너무미안해서리ㅠㅠㅠㅠㅠ잘보고가여!!
9년 전
독자161
행성

ㅠㅠㅠㅠㅠㅠ아프다고했는데ㅠㅠㅠㅠㅠ 못들어서 ㅠㅠㅠㅠㅠ무슨혼자 바늘을 찔러넣고 그래 ㅠㅠㅠㅠㅠㅠ 이와중에 또 능글맞는건ㅋㅋㅋㅋㅋㅋㅋ아픈거맞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2
ㅋㅋㅋㅋㄱㅋㅋㅋ
9년 전
독자163
ㅎㅎ언제나 마지막은 두근거리고 설레고 알콩 달콩합니다................................ 백현아 오늘도 러부해.... ♡♡♡
9년 전
독자164
헐 ㅜㅜ혼자눈도안보이는데ㅜㅜㅜ그러지마 백혀나ㅜㅜ여주한테좀기대ㅜㅜ
9년 전
독자16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미쳐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6
불맠은 언제나 환영입니다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자 불맠!!!!!!!
9년 전
독자167
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결혼하더니 아주 그냥.. ㅎㅎㅎㅎㅎㅎ좋구먼ㅎㅎㅎㅎㅎㅎ조아ㅎㅎㅎㅎㅎ귀여워진짜ㅠㅠㅠㅠㅠㅠ저런남자하나만..진짜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8
아이고 우리 백현이 눈 아파서 뭘 하지도 못하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내가 다 안타깝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보약!!!! 한약!!!!! 사줄게!!!!!
9년 전
독자169
준비하던 렌즈를 (아쉬워하며)내랴놓는다
9년 전
독자170
작가님 사랑해요
9년 전
독자171
눈 아파도 할껀 다하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백현이 눈 빨리 나았으면 좋겠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2
아.....(실망한다) 뭐ㅋㅋㅋㅋㅋㅋㅋㅋ허ㅏ
9년 전
독자173
아..설렌당....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4
......작가님 음마렌즈가 안빠져요....그래서 다음편은 불맠일려나?????ㅇㅅㅇ
9년 전
독자175
기다렸다는듯이 아주 그냥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진짜 연애할땐 어떻게 참았니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6
불막하셨어도됐는데...ㅎㅎㅎㅎㅎ
헿헤헤헤헤ㅔ헤헤헤헤헤헤헤헤헿
죄송합니다.

9년 전
독자177
어머어머.........헤헷 백현이 눈 빨리 나아야되는데 말이에요ㅜ
9년 전
독자178
왜 자꾸 불맠 안달아요!!! 사람 기대하게 만들고 응? 막 그러지 마요!
9년 전
독자179
어이구 백현아!!! 혼자서 ㅜㅜㅜㅜㅜㅜㅜ 피철철흐르고 아픈데 ㅜㅜㅜㅜㅜㅜ하....
백현아 제발 아프지마ㅜㅜㅜㅜㅜㅜㅜ헝

9년 전
독자181
아프지좀마ㅠㅠㅜㅠ
9년 전
독자1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너무 귀여우셔ㅋㅋㅋ 마지막엨ㅋㅋ
9년 전
독자183
헤헤헤 불막해도..ㅎㅎㅎ
9년 전
독자184
음마렌즈.....빠지지가않아여.....★
9년 전
독자185
우리백현이눈언제나아서 마음안프게할랴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프지마ㅜㅠㅜ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6
음마렌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불맠가셔도좋을거같은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마렌즠ㅋㅋㅋㅋㅋㅋㅋㅋ좀 찔렸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88
언제눈나아ㅠㅠㅠ진짜볼때마다속상해
9년 전
독자189
음마렌즈...ㅎ
9년 전
독자190
에이불맠다셔두되는대ㅎㅎ .
9년 전
독자191
워후~~~변백현ㅋㅋㅋㅋㅋㄹ..렌즈뺄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2
앗...냐리면서불맠을생각한 저는...타..타락..8ㅅ8..달달해도좋아용...
9년 전
독자193
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4
와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터져주겠네..둘다그만아파요''~
9년 전
독자195
ㅋㅋㅋㅋㅋㅋ불맠 살짝 기대했는데..아쉽네옄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6
백현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잠자야되는데잠을잘수가없어요...
9년 전
독자197
ㅎㅎ음마렌즈는 필수인데...ㅠㅅㅠㅋㅋㅋㄲㅋㅋ
9년 전
독자198
흡 ...백현아 ..이제 그만 아프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9
하..그 렌즈 안빠져욬ㅋㅋㅋㅋㅋㅋ아 아쉽다ㅎㅎ
9년 전
독자200
음마렌즈...사라지지가 않아...ㄷㄷ 백현아 걱정좀 그만시켜?!!ㅜㅜ
9년 전
독자201
아쉽네요....ㅎㅎㅎㅎㅎㅎ 또 불맠가는줄...
9년 전
독자202
불맠찐하게가셔도좋은뎅..♡
9년 전
독자203
현이카와이ㅠㅠㅠㅠㅠㅠㅠㅠ세쿠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4
ㅎㅎ.... 작가님의 마지막 말씀만 아니었다면 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
9년 전
독자205
불맠아니라나 침을닦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레알 핵설레
9년 전
독자206
백현이 눈ㅜㅜ 얼른 낫기를 ㅜㅜ 맴아파요 진짜 8ㅅ8
9년 전
독자207
백현이 언넝 건강 찾아야지 ㅜㅜ 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208
빨리 눈 괜찮아져라ㅠㅠㅠㅠㅠㅠㅠ진짜 맘찢..자기 팔이 주사를..ㅠㅠㅠㅠㅍ퓨
9년 전
독자209
아변백현능글거리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0
하..불막을 기대한건 안비밀인데....그와중에 변백현 완전 능글맞네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1
전죽기전까지음마렌즈를뺄수없어요ㄱㄱㄱㄱ
9년 전
독자21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좀 아프지마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3
ㅋㅋㅋㅋ큐ㅠㅜㅜ하 눈아 빨리....괜찮아지렴 백현이한테 죄짓는거야 엉???알게써???
9년 전
독자214
아아아!! 불맠이아미라니!!!아쉬워라!!!휴!!!!
9년 전
독자215
눈 빨리 나아라 ㅠㅠㅠㅠㅠ 맴찢이에여ㅠㅠ
9년 전
독자216
백현이 눈 아야한ㄱ거 얼른 낫기를..ㅠㅠ
9년 전
독자217
진짜 백혀나ㅠㅠㅠㅠ 얼른 나아야지ㅠㅠㅠ 혼자 끙끙 앓고있고ㅠㅠㅠㅠ 그래도 애교도 여전하구 능글거리기까지..ㅎㅎㅎ
9년 전
독자218
ㅠㅠ깜짝놀랬네 변백현 계속 걱정시키다니ㅠㅠㅠ
9년 전
독자219
맴 아픈데 병원일 좀 쉬는것같아서 다행스럽....
9년 전
독자221
현이 얼른 나았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2
백현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프지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23
어어엉ㅇ유유ㅠ 백현아ㅠㅜㅜㅜㅜ 아프먄 진통제라도 달라그러지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24
불맠ㅋ왜아니에여.?,!?.,!?.????불맠있었야지ㅣ~~!!!!!!딱흐름이불맠인데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5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 상상한 1인...ㅋㅋㅋ
9년 전
독자226
큥아ㅠㅠㅠㅠㅠㅠㅠㅠ눈빨리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7
힝ㅠ저런 결혼생활하고싶다ㅠㅠㅜㅠㅠㅠ백현이 눈 얼른낫기를
8년 전
독자228
백혀뉴ㅠㅠㅠ 눈 언제 나아ㅠㅠㅠㅠㅠ 걱정이야걱정쓰 ...
8년 전
독자229
아나진짜 백현이 저렇게 혼자ㅠㅠㅠ 속상해 죽겠네ㅠ내가미안하다ㅠㅠ피곤해서 못알아봐서ㅠㅠㅜ흐혀ㅠ
8년 전
독자230
아ㅠㅠㅠㅠ백현이누뉴ㅠㅠㅠㅠㅠㅠ얼렁나아ㅠㅠㅠ
8년 전
독자232
아니 왜 속상하게 자기가 하냐고ㅠㅠㅠㅠㅠ 아픈사람이 혼자서 처리하니까 속상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3
좋아백햔아 너 아픈대도 아주 바람직하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나는 왜이리 불순한가
8년 전
독자234
백현아..아픈거아니였니..? 우리백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일단 얼른낫자 글에서 아픈거지만 그래도 속상하네..
8년 전
독자235
아..아쉽...ㅎ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6
아이고ㅠㅠㅠㅠ왜그랬어ㅠㅠㅠㅜ혼자 낑낑댔을게 눈에 훤하네ㅠㅠㅠㅠㅠ내시킹 아ㅜ지마로라ㅠㅠㅠㅠ왜 아푸고 그러냐ㅠㅠㅠㅠ 어휴ㅠㅜㅜㅠ그래도 마지먹은 젛네ㅠㅠㅠㅠㅠ 좋다 ㅎㅎㅎㄹㄹㅇ남자지 남자야 ㅎㅎㅎㅎ잘키웠어 ㅎㅎㅎㅎㅎ그래야지 ㅎㅎㅎㅎ허허 백현이는 남자인 걸로^^!
8년 전
독자237
아휴 맴찢 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다음편에 불맠한번만 해주시지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8
ㅠㅠㅜㅡㅠㅠㅠㅠㅠㅜ귀여워ㅠㅠ멍뭉이ㅠㅠ제가 데려가겠승돠
8년 전
독자239
이거 썰 보다가 궁금해져서 병원호출벨 검색해보고 그랬는데 광고에 계속 호출벨 떠요 뷰뷰ㅠ뷰
8년 전
독자240
ㅋㅋㅋㅋㅋ아ㅜㅇ기우ㅕ워우ㅜㅠㅠㅠ
8년 전
독자241
ㅠㅠㅠㅠㅠ귕여ㅜㅜ
8년 전
독자242
아 이런..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잖아요ㅠㅠㅠㅠㅠㅠ어아러아으아ㅓㅏ어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3
아휴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현아 제발 아프지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4
와키쮸달달하고좋네여빨리현이가눈이나아야할텐데
8년 전
독자245
피 줄줄흘고이ㅛ다고해서얼마나노ㄹ랐ㄴㄴ데ㅜ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246
우어어어어 빨리 백현ㅇ가 눈을 낫고 어서 빨리 더 ... ㅎㅎ
8년 전
독자247
능글능글...좋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좋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8
혀니 눈 빨리 나아라ㅠㅜㅠㅠ 내가 더 아프다 마음이 ㅠㅜ
8년 전
독자249
언능 나아서 병원에서 투탁거리능거 보고싶다ㅠㅠㅠㅠㅠ 혼자 주사놓는건 정말 맴찢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0
큥이 눈 ㅠㅠㅠㅠㅠ얼른 나았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큐ㅠㅇ아
8년 전
독자251
현이눈빨리나았르면젛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2
아ㅠㅠㅠㅠㅠㅠ백현이 눈ㅠㅠㅠㅠㅠㅠ마음이 아프다ㅠㅠㅠㅠㅠㅠ백현아 아츠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3
백현아 빨리 눈 나아야 할텐데ㅜㅜㅜㅜ맘이 찢어진다ㅜㅜㅜㅜ
8년 전
독자254
아마음아프다ㅜㅜㅜㅜ얼른나았으면조컸으!!둘이꽁냥꽁냥해야즤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55
으어....보기만해도 아픈데 으앍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6
아프지말라고ㅠㅠㅠㅠㅠㅜㅠ진짜 보는내내 복장터져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 미련하게 병을 키우고있어ㅠㅠㅠㅠㅠㅠ의사라는 사람이ㅠㅠㅠㅜㅜ
8년 전
독자257
아.. 이런 렌즈장착 완료했는데...
8년 전
독자258
우리 백현이 아픈데도.....남잔걸...?(음흉) 나이스샷~~~~
8년 전
독자259
아 설레진짜 변백현ㅜㅜㅜㅜㅜㅜ얼른 나아 진짜ㅜㅜㅜㅜㅜㅜ속상하다ㅜㅜㅜㅜㅜㅜ 아그나저나 다음편이 불맠이 아니라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핳
8년 전
독자260
빨리나아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1
백현이 얼른 눈 나아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2
헷........ 작가님 최소 예언가........ 괜히 상상했네요 (음흉) 백현이 눈 안 아프길 바라는데 계속 그러니 더 맴찢........ 하루 종일 옆에서 간호 해주고 싶은 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ㅐㅔ알디;ㄱ레갈 작가님..... 사랑해요.....♡ 음마 ㅎ렌즈 모두 착용했는데 아니라고 부정하신다니 뭐.... 다음을 노리죠
8년 전
독자263
사실..기대하고있었어여..ㅋ 하지만아니라니머ㅓ..백현이제발 그만다치구 호전됐으면 ㅠㅜ 빨리나아라!!
8년 전
독자264
백현이ㅜㅜㅜㅜㅜㅜ빨리 나아ㅜㅜㅜㅜㅜㅜㅡ제바루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5
백현아 아프디마ㅜㅜㅜㅜㅜㅜㅡ어서 백혀니이눈 낫게해주세요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6
음마렌즈가 안빠져요 작가님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7
ㅠㅠㅠㅡ언능 나아라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268
백현아ㅠㅜㅠㅜㅠㅠ어서나아라ㅠㅜㅜㅠㅜㅜㅠㅠ왜아프고그러니ㅜㅠㅜㅠ
8년 전
독자269
크흠....음마렌즈 빼겠습니다
8년 전
독자270
으엉엉 배켜니 아프니 맘이 아프네ㅕ여 ㅜㅜ
8년 전
독자271
변백현이녀써어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2
음마렌즈 안빼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3
백현아ㅠㅠㅠㅠㅠ눈 얼른 낫자 맴찢 장난아니야..8ㅅ8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4
백혀나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ㅡㅠ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275
백현아ㅜㅜㅜㅜㅜ아프며뉴안돼ㅜㅜㅜㅜㅜㅜㅜㅜ아프지마ㅜㅜㅜㅜ맴찢 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6
작가님 작가님 말에 정곡찔렸어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7
초코

백현아 ㅠㅠㅠㅠㅠㅠㅠ너 몸 생각좀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아프게ㅠㅠㅠㅠㅜ줄맠 기대하고있었눈데 ㅎㅎ

8년 전
독자278
빨리 우리 백현이 눈 괜찮아져라ㅜㅠㅜㅜㅜㅠ너무 마음아프네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279
헠 백혀니 아픈거퓨ㅠㅠㅠㅠㅠㅠㅠ맘이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0
아진짴ㅋㅋㅋ좀나은다음엨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1
ㅠㅠㅠㅠ눈아픈거 너무 마음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3
백현아 눈ㅠㅠㅠ얼른 나아야지ㅠㅠㅠㅠ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284
에이...기대하고 정주행 하고 있었는데..약간 아쉽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85
설렌닷ㅠㅠㅠㅠ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6
꺄아ㅠㅠㅠㅠㅠㅠㅠ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7
백현이눈ㅜㅜㅜㅜ언능나아라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8
우리 백현이ㅜㅜㅜ 얼른 나아야할텐데요ㅠㅠㅠㅠㅠㅠ 백현이 화이팅 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289
눈아 빨리 나아라 ♡♡♡♡♡♡♡♡♡♡♡♡♡♡♡♡♡♡♡♡♡♡
8년 전
독자290
작가님 다급해여ㅋㅋㅋㅋ 사실 저도 불마크인줄 알았어요ㅜㅠㅠㅜㅠㅜㅜ5
8년 전
독자291
안빠지는데 어떠카죠.........으어어어어어어엉사랑스러우어ㅓ엉어어ㅓ어ㅓ
8년 전
독자292
여주가 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 빨리나아야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3
엌ㅋㅋㅋㅋㅋㅋㅋㅋ움머눈 온데너험껰ㅋㅋㅋ
8년 전
독자294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막 아니라고 적은거 뭔데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5
백현이 눈 안대언제풀어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눈 낫으면 좋겠는데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맘아파진짜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296
나만...........그런생각한건 아닐꺼야........ㅡ동공지진 쿠앙ㅇ캉
8년 전
독자297
백현이 눈ㅠㅠㅠㅠㅠㅠ 여주야 신경좀 쓰자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8
언릉 나아ㅠㅠㅠㅠㅠㅠㅠㅠ마음이 아프다
8년 전
독자299
어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ㅜㅜㅜㅜ얼른 나아ㅜㅜㅜㅜ 맘아파라,,
8년 전
독자300
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큥아...빨리낫기만해라제바류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1
끙 ㅜㅠㅜㅜ바보같이 아프다는데 왜 그냥 잔거야!!! 백현이 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2
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속상하게왜그래ㅠㅠㅠㅠㅠ백현아 아프지마
8년 전
독자303
아유..아프겠다 백현아 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4
백현이 눈 얼른나아라ㅠㅠㅠㅠㅠㅠ
아 볼때마다 너무 설레네요....♥
아유ㅠㅠㅠㅠ이쁘다둘이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5
아 작가님 여기서 끊으면 안되죠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백현 완전 귀여워ㅜㅜㅜㅜ
8년 전
독자306
맴찢......ㅠㅠㅠㅠㅠ 빨리낫길....
8년 전
독자308
빨리 안대 벗고 다시 뽈뽈거리는 백현이로 돌아왔으면 좋갰어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9
뭐시야 다음편 불맠인줄 알았는데ㅠㅜㅜㅠㅠ아니라니....
8년 전
독자310
아....기대했는데...아쉽네요...아니예요 그런거...(먼산)....그래서 쓰레기통은 어디이 형성되어있죠....?
8년 전
독자311
이런변백현ㅋㄱㅋㄱㅋㄱㅋㅋ능글맞아ㅋㄱㅋ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8년 전
독자312
어우백현앜ㅋㅋㅋㅋㅋㅋㅋ대단햌ㅋㅋㅋㅋㅋㅋㅋㅎㅎ핳ㅎㅎ
8년 전
독자313
아조타도진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4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왜불맠이 아닐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5
쪼아!!!!!!이런거쪼아!!!!!!!!!!사랑해여..
8년 전
독자317
혼자서 주사 놓으려고 하고 있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깨우지
8년 전
독자318
Ha......불맠아쉬운데옇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편보러갑니다
8년 전
독자319
읽을까 말까 고민만 하다 미뤘던 글인데 왜 제가 이글을 미뤘는지 진짜 몰입도 너무 잘되고 재밌어요 소재도 신선하고!
8년 전
독자320
기대했네..
나레기..

8년 전
독자321
하 왜 미루고미루다 이제읽는거지....? 병원물 완전좋다ㅏ.....
8년 전
독자322
음마렌즈빼기 싫어요ㅠㅠㅠ백혀나 이제 안아파야돼ㅠㅠ안아팠으ㅡㅁ 조좋겠어ㅠㅠㅠ
8년 전
독자323
아 작가님 저음마렌즈빼기싫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ㅠㅠㅠㅠ진짜 백현이 이제 안아팠음좋겠다ㅜㅜㅜㅜ
8년 전
독자324
아프지마 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5
하...마지막은엿지마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6
와... 백현이 너무 귀엽다... 진짜 요즘 미칠 것 같아요...
8년 전
독자327
아아아마음아파
8년 전
독자328
빨리 안대벚고 정상적인 눈의 백현이로 돌아왓으면 조켓어용ㅠㅠㅠ
8년 전
독자329
엥 눈 언제나아여ㅠㅠㅠㅠㅠㅠ맘아푸다
8년 전
독자330
정주행 중이에요!!!!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3
재탕중입니당 몇번을 읽는지 모르겠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나재밋는거수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4
밷ㄱ혀나....ㅠㅠㅠㅠㅠㅠ킂ㅜㅜㅜㅜ아푸지마로라...
8년 전
독자335
넘나 설레는것.... ㅜㅜㅜㅜㅜㅠㅜㅜㅠㅠㅠ 몇번을 재탕해도 설레네요...큰일이야 큰일...s2...
8년 전
독자336
아...불막...착한 생각 착한 생각ㅎ 그래서 쓰레기통은 어딨죠?
8년 전
독자337
변백현 너어,,,,
7년 전
독자338
백현아 아프지마 ㅜㅠㅜㅠㅠㅠㅠ
6년 전
독자339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0 12.24 23:02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 청춘이 아파 12.24 22:48
엑소 [카디/센티넬] 까칠한 센티넬 김종인 x 그런 김종인 좋아해온 가이드 도경수 0622 잉그니 12.24 22:33
빅스 [VIXX] Black paradise 0930 청춘이 아파 12.24 22:19
엑소 [EXO] 공대남자 열명, 그리고 여자 하나 3 (부제 : 선배 말고 오빠)82 너의 세상으로 12.24 22:11
엑소 [EXO/백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2>(특별편-경수의 임신)92 오리꽥꽥 12.24 21:5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1 떡을찍는방앗.. 12.24 21:36
아이콘 [iKON/준환] secondary planet 45 (完)50 글쓰는미대생 12.24 21:2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 불건전 12.24 21:15
동방신기 [창윤] 10년 묵은 some23 장MI님을위한필.. 12.24 19:55
엑소 [카디] 내 꿈은 어부야 2 어부 12.24 19:2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4 짤줍짤줍 12.24 17:17
아이콘 [iKON/준환/바비아이] 피아노 협주곡 1번 3악장-0933 두번째손가락 12.24 15:47
엑소 [EXO/민석준면종대종인] 김씨집 5남매.kakaotalk11 내신랑 12.24 14:46
엑소 [EXO/백현] 현실에선 있을 수 없다구요? 현실 친동생입니다 53 12.24 13:53
엑소 [EXO/박찬열] 연인인듯 연인아닌 친구같은 014 여사친14 12.24 11:25
비정상회담 [줄로알독타쿠안] 우리에게도 사랑은 있다 01(분량주의) 13 똥망손 12.24 10:52
위너 [위너/강남] 노크 노크(Knock Knock) 035 윈태현 12.24 04:12
아이콘 [iKON/김지원] 소꿉친구김지원 0334 슈근슈근 12.24 03:05
기타 나도 아는 연예계 일화23 12.24 01:40
엑소 [EXO/카이] 운명 上19 육오삼 12.24 01:21
빅뱅 [빅뱅/뇽토리] 東宮81.7 14 자리비움 12.24 01:05
엑소 [백현x종인x경수] 믿떡1탄 번외2편 (뉴페이스 등장ㅋㅋ)21 지나가던사람 12.24 00: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내가 방탄 짱친인데.Facebook 5555563 방탄짱친 12.24 00:11
엑소 [EXO/백현] 의사 변백현 52332 꼬잉또오잉 12.23 23:5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88 12/2014 12.23 23:51
빅스 [학연/별빛] VIXX Fairy tale : 시계탑20 청춘이 아파 12.23 23:39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