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꼬잉또오잉 전체글ll조회 34752l 11
식탁에서 얼마나 엎드려 잤을까, 비밀번호 누르는 소리에 부스스하게 잠에서 깼어. 엎드려잤더니 허리가 아파 허리를 두드리는데 백현이가 신발을 벗고 들어와서 식탁위에 뚜껑덮인 고등어조림을 보고 미안한 표정을 짓는거야. 

 

 

"어, 왜이렇게 늦었어..내일은 몇시 출," 

 

"미안, 저녁 하지말라고 전화하려 했는데.." 

 

"뭘..일하다 늦은건데. 자자, 나 졸려." 

 

 

백현이가 그럴까? 하고 내 볼을 스윽 쓸어만져. 차가운 손에 움찔했더니 다시 손을 자기 바지부근데 슥슥 문질러. 자자..내가 화장도 안지우고 침대로 쏙 들어갔어. 그제야 백현이는 외투를 벗고 안경을 벗어 탁자위에 올려뒀어. 잠이 방금 깨서 그런지 나는 금방 잠에 골아떨어졌지. 

 

 

 

 

 

 

아침에 알람소리에 일어났더니 백현이는 옆에 없었어. 벌써 출근했나, 나도 서둘러 출근준비를 해서 집을 나섰지. 밥도 못먹고 설거지는 하고 나가야할 것 같아서 주방으로 갔는데 싱크대가 깨끗한거야. 거기다가, 어제 한 고등어조림은 깨끗하게 없어져있어. 백현이가 먹었나..3마리나 했는데 그걸 다 먹었나? 

 

고개를 갸웃하곤 종종걸음으로 걸어서 병원으로 갔어. 날이 점점 추워져서 백현이 겨울 옷을 꺼내야겠다고 생각했어. 감기라도 걸리면 큰일인데. 

 

병원에 도착해서 스테이션에 들렀더니 백현이가 구석탱이에 찌그러져서 볼펜을 쥐고 있는거야. 언제 나갔냐고 물어보려고 옆에 가서 어깨를 톡톡 두드렸어. 

 

 

"몇 시에 나갔어?" 

 

"...." 

 

"야, 백현아." 

 

"....." 

 

"자?" 

 

 

진짜 자네. 볼펜을 꼭 쥐고 목도 꼿꼿하게 세운 채로 눈을 감고 있는 변백현을 보니 헛웃음이 나왔어. 많이 피곤했나보네, 손에 쥐고 있는 볼펜을 빼서 내려놓고 안경도 벗겨서 주머니에 넣어줬어. 안경을 얼마나 오래 쓰고 있었는지 안경 자국이 선명했어.  

 

그렇게 내가 본 백현이 모습은 그게 마지막이었고 그 뒤로 병동에서 코빼기도 볼 수 없었어. 나도 오늘은 조금 바빠서 백현이 생각할 새도 없이 일을 하다보니 퇴근 시간이 다가왔지. 오늘도 백현이가 받을까싶어 내심 기대를 하며 수화기를 들었지만 딱딱한 의사쌤의 목소리만 들렸어. 

 

그렇게 잔뜩 긴장한 채 수화기를 내려놓고 산더미같은 차트를 한 쪽 구석에 쌓아놓은 뒤에 자리에서 일어났어. 

 

 

"오늘은 백현쌤이랑 안가나?" 

 

"네? 네, 일 늦어지는 것같아서 먼저 가려구요, 수고하세요-." 

 

"그래, 쉬어요~" 

 

 

씁쓸한 대답을 하고, 옷깃을 여미면서 집으로 가고 있는데 주머니에서 휴대폰이 요란하게 울리는거야. 아, 주머니에서 손빼기 싫은데. 휴대폰을 확인했더니 김종대야. 진짜 오랜만에 연락하네. 

 

 

"어, 왜?" 

 

-..어디야? 

 

"나 이제 퇴근하..너 목소리 왜그래? 아파?" 

 

-그럼..우리 집 좀, 와줘.. 

 

 

까랑까랑한 목소리가 아닌 축 쳐진 목소리에 깜짝 놀라서 전화를 끊고 무작정 택시를 잡아탔어. 김종대 아픈 건 처음보는데. 놀라서 어디가 아픈 건지도 모르고 손톱만 물어뜯으면서 김종대 집으로 향했어. 얘도 혼자 살아서 챙겨줄 사람 없을텐데. 

 

택시에서 급하게 내려 뛰다시피 계단을 올라가서 김종대 집 문을 퍽퍽 두드렸어. 기척이 없길래 그냥 번호키를 열어서 눌렀지. 얘 집 비밀번호 자기 생일이거든. 

 

 

"김종대?" 

 

"으아아..나 아퍼어.." 

 

"왜, 왜 어디가 아픈데? 응?" 

 

"몰라아..." 

 

 

김종대는 침대에 축 늘어져서 아프다고 징징거렸어. 얼굴이 빨갛길래 이마를 짚었더니 뜨끈뜨끈하고, 감기몸살인가 싶었어. 난 맹장이라도 터진 줄 알았잖아. 침대에서 이불을 감싸매고 낑낑거리는 김종대를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일단 물수건으로 열부터 내려줬어. 

 

 

"차가차가, 차가워.." 

 

"그럼 차갑지 뜨거워? 좀 기다려. 백현이 퇴근하려면 두시간 남았어." 

 

"변백혀언..얼른 오라해..나 죽어.." 

 

 

어이구, 애도 아니고. 차갑다면서 이불 속으로 자꾸만 숨는 김종대를 바락바락 끄집어서 밖으로 꺼내 열을 내리느라 진땀을 뺐지. 백현이 퇴근하려면, 한참 남았는데..응급실 갈 정도는 아니고 이따 백현이보고 주사나 한대 놔달라고 하면 될 것 같은데. 눈 앞에서 낑낑거리는 김종대를 보니 마음이 불편했어. 

 

 

"내가 공부 좀 더해서 의대갈 걸 그랬다, 야. 그치?" 

 

"어..근데 넌 졸업 못했을거야.." 

 

"이게 진짜," 

 

"변백혀어언.." 

 

"내가 병원갔다 올까? 변백현 늦을 것 같은데." 

 

"아 싫어어.." 

 

 

 

전화를 해도 백현이는 받지를 않고, 김종대는 자기 혼자 두고 가지 말라며 징징대고. 꼼짝없이 옆에 붙어서 변백현 번호만 눌러댔지. 열이 잘 안떨어져서 고생하는데.. 

 

끈질긴 전화 끝에 드디어 변백현이 전화를 받았고 나는 수화기 너머의 백현이 상황이 어떤지도 모른 채 다급하게 말을 이어나갔어. 

 

 

"백현아, 변백현! 김종대 아파, 퇴근 언제해?" 

 

-김종대? 병원을 가야지, 그럼. 

 

"안 간대. 퇴근하고 해열제라도 좀 챙겨서 오면 안돼? 열이 안떨어져. 약국도 안 열었구.." 

 

-..나 퇴근 언제할지 몰라. 그 때까지 어쩌려고. 많이 아파? 몸살이야? 

 

"그런가봐. 일단 열 내리고 있을게, 끝나는 대로 와줘. 알았지?" 

 

 

백현이 목소리가 유난히 피곤해보이긴 했는데, 거기에 신경 쓸 겨를 없이 전화를 끊고 김종대 머리 위에 올려뒀던 수건을 다시 찬물에 빨아서 올렸어. 그러다가 침대 옆에 얁아서 꾸벅꾸벅 졸았지. 퇴근하고 바로왔더니 진짜 피곤해.. 

 

 

 

 

 

"열은..내렸네." 

 

 

내 옆으로 훅 끼쳐오는 한기에 찌뿌둥하게 몸을 일으켰어. 백현이가 지금 막 온건지 체온계로 김종대 열을 재보곤 굽혔던 허리를 펴. 그리곤 내 머리를 슥슥, 

 

 

"잘했어. 예뻐." 

 

"...열 안나?" 

 

"거의 다 내렸는데, 밤에 오를지도 모르니까.. 일단 해열제 줘야겠다." 

 

 

백현이가 가방에 체온계를 넣고 주섬주섬 뭘 꺼내. 그제야 백현이 눈을 처다봤는데, 안경 너머로 두 눈이 빨갛다 못해 흰 부분이 아예 보이지 않는거야. 깜짝 놀라서 안경을 벗겼더니 백현이가 두 눈을 꼭 감아.  

 

 

"눈 또 왜 그래? 밤 샜어?" 

 

"아니이.." 

 

"눈이 이게 뭐야..안 아파?" 

 

"아프진 않아. 오늘 좀 자면 괜찮을거야." 

 

 

그러면서 피곤한 듯 눈을 벅벅 문지르길래 얼른 두 손을 잡아내렸어. 눈 더 빨개질라, 예쁜 백현이 눈. 

 

 

"피곤해 죽겠어..." 

 

"병원이 잘못했네!" 

 

"백현이 죽겠다아.." 

 

 

그러면서 허리를 살짝 굽히더니 내 앞으로 얼굴을 주욱 들이미는데, 어..여기는 우리집도 아니고.. 

 

 

"백현이, 피곤해서 죽겠다.." 

 

"..뭐, 뭐.." 

 

"이러다 죽으면 어떡하지.." 

 

"뭐..어떡,하라고..여기 김종대네 집.." 

 

"얼른. 빨리, 응?" 

 

 

아, 안되는데. 안되는 걸 알면서도 나는 백현이의 요구대로 백현이 눈에 쪽쪽 입을 맞췄고 변백현은 주체할 수 없는 입꼬리를 억지로 잡아 내리느라 애썼어. 그래, 너도 양심이 있는데 여기서 대놓고 좋아할 수는 없겠지. 양쪽 눈에 입 맞춰주고 마지막으로 입술에 쪽하고 소리나게 입술을 갖다대었다가 떨어지는데 변백현이 다시 내 뒷통수를 슬쩍 잡더니 계속 입을 맞대는거야. 내가 미쳤냐면서 얼굴을 뒤로 빼려고해도 슬금슬금 웃기만 하고 손에서 힘을 풀지를 않아. 

 

 

"야, 김종대 깨면 어떡.." 

 

"안 깨, 뽀뽀 한 번 하자." 

 

"그래도.." 

 

"나 죽어어.." 

 

 

그래, 죽으면 안되니까..그런거니까..백현이 요구대로 막 입을 맞추려고 하는데,  

 

 

"..후, 이 새끼들이 진짜.." 

 

 

김종대의 나지막한 목소리와 함께 나는 변백현을 홱 밀쳐버렸고 변백현은 아쉽다는 듯이 김종대를 노려봤어. 

 

 

"어, 어. 괜찮아? 머리는? 배는 안아프고? 어지럽고 그러진 않지? 열은 내렸는데! 백현이가 주사 놔준대!!" 

 

"뭔 주사야, 됐어. 너네 둘 다 나가. 나 슬퍼졌어." 

 

"어,어..그게 아니라.." 

 

 

김종대는 토라졌다면서 등을 홱 돌리고 눕더니 머리를 쥐어잡았고 거기에 또 놀란 내가 머리 아프냐고 김종대 이마를 짚었더니 변백현이 내 뒷덜미를 잡고 침대에서 떨어뜨려버렸어. 

 

 

"어디 외간남자 침대에 막 올라가, 나와봐." 

 

"그러니까 내가 하지 말자고..!" 

 

"김종대, 돌아누워봐. 이러고 자면 머리 더 아파." 

 

 

징징댈 힘도 없는지 입술만 삐죽이면서 팔만 쏙 내민 김종대는 여전히 고개를 돌린 상태였어. 귀여운 자식, 얼른 좋은 여자 만나야 할텐데. 변백현이 익숙하게 바늘 캡을 뜯어서 김종대 팔을 톡톡 쳤어. 그리고 나한테 수액팩을 내밀길래 습관적으로 바늘이랑 호스랑 연결을, 해야되는데..어, 

 

 

"뭘 그렇게 또 봐, 세트 연결 좀 해줘." 

 

"어, 어.." 

 

"김종대 혈관 왜이렇게 숨었지, 거기 옆에 안경 좀.." 

 

 

아, 변백현 진짜 섹시하다. 변백현이 내 손에 쥐어주고 연결하라고 했던 세트도 그대로 쥐고. 백현이가 안경 달라고 손 내미는 것도 그저 쳐다보고 있었어. 얼마만에 보는 백현이 손에 들린 바늘인지..인턴 때는 자질구레한 일들을 많이 하니까 백현이도 수액 찌르는 일 많이 했었고 응급실이니까 더더욱 많이 했었는데 병동으로 올라오고 레지던트 되면서 바늘을 손에 쥐는 일이 거의 없었거든. 내가 제일 좋아하는 모습이 집중하는 백현이었는데 이걸 못봤으니 섭하지. 

 

 

"또 넋이 나갔어, 앞으로 매일 바늘 들어야될까봐." 

 

 

결국 백현이가 손을 뻗어서 안경을 집어와 쓰고는 내 볼을 톡톡 치면서 말했어. 매일 바늘 들어야 될까봐..매일 바늘 들면 정말 좋겠다. 

 

안경까지 쓰고 다시 집중한 백현이는 단번에 바늘을 찔러넣었고 익숙하게 수액세트를 만졌어. 김종대는 추운지 다시 이불 속으로 꿈틀거리며 들어가 너네 둘 다 나가아,하고 있고. 나는 소독솜 정리하는 변백현 모습을 또 넋이 나간 채 쳐다봤어. 나는 왜 피곤한 백현이의 얼굴에서 섹시함을 느끼는 걸까, 내가 쓰레기인건가.. 

 

 

"아주 푹 빠지셨어요, 깨소금 냄새 폴폴 나네요." 

 

"부러우면 너도 얼른 장가가. 노총각으로 썩지말고." 

 

"아, 네-, 네에-, 얼른 가겠습니다아-." 

 

"이불 하나 더 있어?" 

 

"남의 침구류 사정은 왜 물으시는지요?" 

 

"왜 묻겠냐, 자고 가려고 그러지. 없으면 너랑 껴안고 자고." 

 

 

변백현의 무덤덤한 말에 김종대는 갑자기 두 눈썹을 축 늘어뜨렸어. 백현이가 다시 코트를 집어입으며 내 손을 잡아 이끌었어. 

 

 

"너는 집가서 씻고 자, 가자." 

 

 

그러면서 주머니에 차키를 확인한 후 내 손을 잡아 이끄는데, 가기 싫어... 

 

 

"나 왜.." 

 

"왜긴 뭐가 왜야, 내일 출근 해야지." 

 

"너는 여기서 잘거잖아.." 

 

"그래서 너도 여기서 잔다고?" 

 

 

응..차츰 얼굴을 찌푸리는 변백현의 눈치를 슬쩍보며 다시금 시선을 내리고 붙들린 손목만 쳐다봤어. 변백현은 잠시 아무말이 없더니 다시 힘을 주어서 내 손을 끌어당기는거야. 아, 진짜 가기싫은데. 

 

 

"일주일 째 잖아.." 

 

"뭐가, 또. 여기서 자면 더 일찍 일어나야 되잖아, 너." 

 

"너 집에 늦게 들어오는 거, 일주일 째 그랬잖아.." 

 

 

그래서 항상 기다리다가 난 지쳐서 잠들고 너는 나 깰까봐 조심조심 들어와서 자고, 나 일어나기도 전에 출근해버리고. 나는 병원에서 밖에 너 못봤잖아. 차마 입 밖으로는 꺼내지 못하는 말들을 눈물만 글썽이면서 속으로 되새기고 있는데 뭐가 그렇게 서러운지 눈물이 뚝뚝, 바닥으로 떨어졌어. 

 

 

"지랄들을 하세요..아주.." 

 

 

김종대는 완전히 우리를 등지고 누워서 머리를 벅벅 긁어대고 나는 김종대 수액줄이 꼬이는 걸 보고 그걸 푼다고 또 침대맡으로 다가갔지. 

 

 

"..이거 다, 꼬여..좀 가만히 있어.." 

 

"야, 변백현. 그냥 여기서 재워. 뭘 또 울리면서까지 집으로 보내냐." 

 

"흐응..김종대.." 

 

"이불 하나 더 있으니까 둘이 꼬옥 껴안고 자세요, 네?" 

 

 

그제야 변백현이 내 손을 잡아서 일으키고 눈물을 닦아줬어. 나는 변백현이 그래도 집에 가라고 할까봐 노심초사하면서 일부러 눈 안마주치고 백현이 발끝만 쳐다봤어.  

 

 

"안 갈래..응?" 

 

"못살겠다, 진짜." 

 

"이불.. 깔까?" 

 

 

내 말에 앉아있으라며 장롱에서 이불을 꺼낸 백현이가 침대 옆에 이불을 깔았어. 베개도 두개 놔주고, 누우라며 이불을 탁탁 쳤지. 얌전히 이불 속에 들어간 내가 백현이 발목을 붙잡았더니 왜 그러냐는 눈빛으로 쳐다봐. 

 

 

"너도, 누워.." 

 

"수액 조절 좀 하고 올게. 조금만," 

 

 

변백현의 나지막한 목소리에 내가 고개를 끄덕거리며 손에 힘을 푼 순간 한숨 속의 김종대 목소리가 들렸어. 

 

 

"아이고오-, 거 참 자알 들어가고 있습니다? 제가 조절했으니 걱정 붙드시고 잠이나 쳐 주무세요?" 

 

 

헤헤..내가 멋쩍게 웃으면서 바짓가랑이를 잡아당겼더니 백현이도 웃으면서 이불 속으로 쏙 들어와. 두팔을 벌리는 모습에 꿈틀거리면서 품안으로 기어들어갔더니 등을 토닥,토닥. 

 

 

"내일 꼭 안과 가." 

 

"응." 

 

"밥도 챙겨먹구." 

 

"응." 

 

"일 많이 시키면 힘든 티도 내구." 

 

"응." 

 

"뽀뽀오." 

 

"응." 

 

 

여러번 하라곤 안했는데, 한번만 하라고 한건데..입술에 부지런히 닿는 백현이를 느끼면서 천천히 눈을 감았어. 한 쪽 귀로는 짜증을 내는 김종대 목소리가, 한 쪽 귀로는 잘자라고 속삭이는 백현이 목소리가. 생소한 조합이야.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우리니니예요! 어머어머ㅠㅠㅠㅠㅠㅠ 백현이 너무 피곤해서 어떡해요ㅠㅠㅠㅠ 의사가 자기몸 잘못챙기게 되면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바쁘네여ㅠㅠㅜㅠ 종대도 어서 잘맞는 여자 만나야 할텐데ㅎㅎㅎㅎㅎㅎㅎㅎ 언제까지 아프면 간호해줄 사람없이 지낼꾸얌~!!!ㅎㅎㅎ 백현이랑 여주 부부는 진짜 언제봐도 너무 이뻐보여요~ㅎㅎㅎ 너무 서로를 아껴주고 사랑하는게 느껴져서요~ 매회마다 이말하는거 같네요ㅎㅎ 다음편 기다리고있을께여~
9년 전
꼬잉또오잉
우리 니니님!!일뜽이당 꺄꺄꺄
다음편 얼릉 가지고 올게용 총총!

9년 전
독자2
아!!!!!!!!아!!!!!!!!!!!!!!!!!!!!!!!!!!!!!!!!!!!!!!!!!!!!!!!!!!!!!!!!!!!!!!!!!!!!!!!!!!!!바로왔었는데!!!!!!!!!!!!!!!!!!!!!!!!!!!!!!일뽜!!!!!!!!!!!!!!!!!!!!!!!!!!!!!!!!!!!놓쳐따!!!!!!!!!!!!!!!!!!!!!!!!!!!!!!!!!왁!!!!!!!!!!!!!!!!!!!!!!!우!!!!!!!!!!!!!!!!!!!!!!!!!!!!!!!왂!!!!!!!!!!!!!!!!!!!!!!!!!!!!!!!!!!!!!!!!!!!!!!!!!!!!!!
9년 전
독자13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킁여겨어아ㅓ아ㅓ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김종대!!!!!!!!!!!!!!!!!!!!!!!!!!!!!!!!!!!!!!!!!!!!!!!!!!!!!!!!!!!!!!!!!!!!!!!!!!!!!!!!!!!!!!!!!!!!!!!!!

"아이고오-, 거 참 자알 들어가고 있습니다? 제가 조절했으니 걱정 붙드시고 잠이나 쳐 주무세요?"

정확히, 여기입니다. 제가. 김종대의. 볼멘소리에. 귀여워. 빵터진. 소리를. 지른. 지점이요.
왘!!!!!!!!!!!!!!!!!!!!!!!!!!!!!!!!!!!!!!!!!너무카와이해!!!!!!!!!!!!!!!!!!!!!!!!!!!!!!!!!!!!!!!!!!!!ㅣㅁ종대!!!!!!!!!!!!!!!!!!!이뇨쏙!!!!!!!!!!!!!!!!!!!!!11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ㅃㅏㄹ리좋은여자만나게해주세요. 라잌 저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앙뇽하세요. 일빠놓치고 울분에겨워 글제대로읽고 종대의 귀여움에 미치고있는 변골반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오늘종대너무귀여운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구규규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여주도 너무 귀여운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발목잡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취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변백현왤케남자같은지솔묭해쥴쑤잇쏘? 으ㅑ갸갸갸갸갸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바늘에찔려죽으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우리백현이 저러다 과로사..-_-....우리백현이그만힘들게하시죠!!!!!!!!!1ㅠㅠㅠㅠㅠㅠㅠㅠㅠ병원새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주일을 제대로 못보면 배틀커플도 달달커플 애틋컬플이 되는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너무좋아..다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진짜요새..잇지요..다들그럴시기지만...과제가폭탄같거든요..오늘도..카페에서..카페가 내집인냥..짱박혀서..내일도..그럴것이고..ㅋㅋ..낄낄...

9년 전
꼬잉또오잉
끄엥헹헤헤헤헤헤1!!!!!!!일빠놓쳐때여~~~~그래때여~~~~~
저도 과제폭탄..십...8ㅏㄹ....과제는 폭탄같은데 왜 할일은 많은지..1도 몰으겟는...
요즘 얘네 넘 안싸워서 몸이 근질근질한..ㅎ..ㅎ...하..ㅎ.ㅎ...ㅅ..휴.......
얘네 싸우기만하면 댓글창에 눈물이 그득해서....제 눈무리 차올라서.......
과제...무슨 논문을....무슨대학생한테 논문을........................레포트를 가장한 논문을 써오랍...ㅎ..ㅎ...하......
..
과제는 제출 3시간전에 가장 잘 된다는게 레..ㅇ.ㄹ...?
이번엔 ㄴ미리미리하고 시험기간에도 공부를 열심히해볼거라는 다짐을 해보지만 다짐을 함과 동시에 포기하게 되는 그런 ..네..익숙한 상황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과로사할거야ㅠㅠㅠㅠㅠㅠㅠ으허어허허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모두힘내도록해요 내일은 무적의 기모스타킹을 신고 나갈거예요 졸춥..

9년 전
독자15
오우 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다가 1500자채울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요새너무힘든데..어떻게 딱! 오늘! 내가! 인티하고잇을때! 신알신이 뙇!!!!!!!!!111111...이글보면 나까지막 달달하쟈나..그래서막..스뜨레ㅡ스풀리쟈ㅏ나..그래봣다 10분후면 다시 차곡차곡적립될 스트레스...하아..교수님들은 왜이렇게 자비롭지 못할까요?... 신박하게 중간고사 전에 조별과제를 끝내버리면...조차나..조차..좋잖..아닌가..그건또..몰라..아무튼..교수님들 다 자비리스..............하아...잘지내고계셔요?..잘지내시니 왔겠죠, 혹은 잘 못지내시니 이제야 온걸까요..어찌됐든, 오셔서 저는 참 반갑네요.ㅎㅎㅎ유일하게 읽고있는 연재글...또륵....예전에는 글잡에 엑소글이 대세였는데..그쵸?..막..막..그랬는데..요샌..읽을만한것도없고...막...서글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니 떠나지마요..작가님...저는이제그만..과제하러.........-_.....ㅎㅎ...안녕...
9년 전
독자3
손가락이요ㅠ
9년 전
독자4
어 짙ㄴㅇ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러다가 병나는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ㅠㅠㅠㅠ마음이 아파요ㅠㅠㅠ 의사를 불러줘요 하악
9년 전
독자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왜케귀여워요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한거같으면서도너무귀여워요 ㅠㅠ
9년 전
독자6
으아!!!!!!!!!!!!!!!!!!!!!!!!!!!!!!!!!!!!!!!!!!!!!!!!!!!!!!!!!!!!!!!!!!!!!!!!!!!!!!!!!!!!!!!!!!!!!!!!!!!!!!!!!!!!!!!!!!!!!!!!!!!!!!! 겁나귀여워!!!!!!!!!!!!!!!!!!!!!!!!!!!!!!!!!!!!!!!!!!!!!!!!!!!!!!!!!!!!!!!!!!!!!!! 종대이녀썩!!!!!!!!!!!!!!!!!!!!!!!!!!!!!!!!!!!!!!!!!!!!!!!!!!!!!!!!!!!!!!!!!!!!!!!!!!!!!!!!!!!!!!!! 야 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배큥이도이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모카입니다.
ㅋㅋㅋㅋㅋ아낰ㅋㅋ츤츤 김종댜선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꼴시리는뎈ㅋㅋ 햐줄건 다해줰ㅋㅋㅋㅋㅋㅋ오ㅑ이리 귀여울까욬ㅋㅋ우리의 솔로 김종대앀ㅋㅋㅋㅋ

9년 전
독자8
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일단 종대 아프지말구ㅠㅜㅜㅜㅠㅠㅠ근데 고맙다 짜식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ㅠㅠㅠ덕분에 백현이랑 김간이랑 오랜만에 꼬옥 껴인고 자는걸 볼 수 있게됐어ㅜㅜㅜ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ㅠ둘이 은근 이렇게 깨소금 떨어지는게.더 설레여.......섹시한 백횬 의사쌤.....실제로 보구싶다....ㅠㅠㅠㅠㅜㅜㅠㅠ
9년 전
독자9
아 종대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 진짜 섹시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0
와우............나도 주사 하나만 놔줘 백현아.........ㅠㅜㅠㅠ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겁나 반할거 같아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종대 노총각으로 남으면 안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
ㅜ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ㅠㅜㅜ글 업뎃이라뇨ㅠㅠㅠㅠㅠㅜㅜ쪽지 보자마자 달려온!!!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ㅠㅠㅠ
9년 전
독자18
흐힝ㅜㅜㅜ다읽어ㅛ다ㅜㅜㅜ백현아ㅜㅜㅜ좀 쉬어ㅜㅜㅜㅜ
9년 전
독자14
숨멎...........깨가솔솔소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그랬으면
9년 전
독자16
설레죽을커같아여주ㅜㅜㅠㅜㅠㅜ살려주세요ㅜㅜㅠㅜ딸둥이
9년 전
독자17
밍글맹글입니다ㅠㅠㅠㅠ제가본썰중에제일꿀떨어지고그러네여ㅠㅠㅠㅠ으아유ㅠㅠㅠㅠㅠ징어도결혼하니잘해주져ㅠㅠㅠ보기좋네여물론 싸울때도좋구여ㅠㅠㅠㅠㅠㅠ오늘넘달달하고좋아요
9년 전
독자19
아백현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왜캐힘들ㄹ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종대도말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힘들겠다ㅜㅜㅜㅜ
9년 전
독자20
오야에요 !! 이번편도역시..ㅠㅠ진짜 이커플은 안쓰럽기도하고 부럽기도하네요 종대는뭔죜ㅋㅋㅋㅋㅋ 인누와 나랑하자 ㅎㅎ ㅋㅋㅋㅋㅋㅋ 요즘 자주와주셔서 너무 조아요 작가님 '^'♥♥
9년 전
독자23
진짜 제가 제일 좋아하는 글 ㅠㅠㅠㅠㅠ 너무 달달하쟈냐여 저도 저런 남자를 만나야할텐데 만날 수 있을까요 ㅋㅋㅋ큐ㅠㅠㅠㅠㅠ ? 다음편도 얼른 와주세야 기다릴게여 !!!!!!!!
9년 전
비회원0.107
미니횽이에요!!!!!!어머어머 세상에나 오늘 너무 달달한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백현이가 일주일째 늦게 들어와서 많이 그리웠나보네요 뽀뽀까지 해달라고하고ㅎㅎ 오늘 진짜 심쿵........종대...여자 없니? 난 어때???? 나 간호 잘하게 생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오늘은 임팩트가 많은 날이에요 달달한데 종대가 또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4
ㅠㅜㅜㅜㅜㅜㅜㅜㅜ백현잉 너무 달다류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완전 다정해...
9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달달해서좋은데 종대어떡해..ㅜ 얼른여자소개시켜줘야겠네요
9년 전
독자26
ㅎ ㅏ.....정말 달달해서녹아버렸네여......
9년 전
독자27
좋다 나도저런남편ㅠㅜ
9년 전
독자28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 의사 변백현 짱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백현 나도 주사 한대마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9
백현이너무다정해여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백현이아프면안돼요ㅠㅠㅠㅠㅠ눈빨리났게해주세요ㅠㅠㅠ 둘이사이좋아보여서달달해요으허~~~
9년 전
독자31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 진짜 달달해 미치겟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이씽이에요
달다..달아ㅠㅠㅠㅠㅠㅠ어흘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찐짜 짱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싸우는 줄 알았는데 피곤한 백현이와 바늘든 백현이ㅠ.ㅠ 어쩔꺼야..!!! 너무 멋있어! 근데ㅎㅎㅎㅎㅎ 쓸쓸한 종대는ㅎㅎㅎㅎㅎ 나한테ㅎㅎ 오는 걸루ㅎㅎㅎ...???.. 장난장난ㅋㅋㅋ 항상 바늘 껍질 뜯던 백현이 보고 싶어서 울먹울먹ㅇㅅㅠ.. 혹시 암호닉 신청 안 했으면 '준나드요정' 이걸로 신청할게여!!!♥
9년 전
독자34
ㅠㅠㅠㅠ레지던트는 힘들어ㅠㅠㅠㅠㅠ 그리고 종댘ㅋㅋㅋㅋㅋ짜게 식어가네요...ㅎㅎㅎ 종대도 언능 이쁜 짝 찾았으면 좋겜ㅅ어요!ㅋㅋ
9년 전
독자35
우리백현이ㅠㅠㅠㅠ피곤해서 우짜나요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병원일이 힘들긴허지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신혼인데ㅜㅠㅠ우리백현선생님 좀만 쉬게해주세여ㅠㅠㅠ
9년 전
독자36
허러허러룰우류ㅠㅠㅜ우유엉우유뭐야무어ㅑ뭐야무야ㅑㅠㅜㅜㅠㅠㅜㅜㅠ 왜이렇게 바뻐ㅠㅠㅠㅠ이사람들이ㅜㅠㅠㅜ왜 일찍안버내주고말이야ㅜㅜㅠㅜ뭐 병동이 다 그렇긴하져...힘들고ㅠㅠㅠㅠ아니ㅠㅠ힘들면 투정부릴만도 한데 꾹참아주고ㅜㅠㅠㅠ(감동)ㅜㅠ눈도 부어가지고ㅠㅜㅜ정말ㅜㅠㅜ속상하게ㅠㅠㅠㅜ사람은 몸부터 생각하고봐야돼ㅠ근데 달달해죽겟숨ㅡㅜㅠ아유 정말 이쁜사랑한다...그져...ㅎ.ㅎ....저속에 질투 넘 귀엽네여ㅋㅋㅋㅋㅋㅋㅋ참 귀여워욬ㅎ
9년 전
독자37
ㅠㅠㅠㅠ좋다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어이고ㅠㅠㅠ좀 덜 힘들었으면 좋겠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츄파츕스 :) 예헷 작까님 ㅠㅜㅜ 보고싶었어요ㅠㅠㅠ ♥ 그나저나ㅏ 변백현 오랜만에 주사바늘 든거보니까 저까지 설렘 ;ㅅ; 이러다 저 쥬그면 어떡하져? ㅠㅠㅠㅠ 저도 수능끝나고 긴ㄴ장이 풀렸는지 감기에 걸려버렸어요 ㅠㅠ백현아 나도...해열제 갖다줘요 ㅎㅎㅎㅎㅎㅎㅎ 작까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T.T아! 작까님이 드라마나 영화 ㅁ보면 시간 잘 간다거해서 일년동안 못 본 드라마랑 공중파 케이블 드라마 다 섭렵중이에요 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 갈께요~.~
9년 전
독자39
아정말이거기다리느라고 매일매일 들어와서 쪽지와있는지 확인했자나여ㅠㅠㅠㅠㅎㅎㅎㅎㅎ너무잘보고가요ㅠㅠㅠㅠ
진짜저런 신혼생활을 해야되는데ㅠㅠㅠㅠㅠㅠ
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40
애봉이에요!너무 오랜만이죠ㅜㅜ
아 저도 백현이가 바늘캡 뜯는 모습 한 번 보고싶네요...세쿠시 하겠다....☆배큥이 너..의사하면 참 멋지겠다..그나저나 백현이가 많이 바쁜가봐요ㅜㅠㅠㅠ집에도 늦게 들어오고, 늦게 들어오는데 일찍나가고ㅜㅜ신혼인데ㅜㅜ

9년 전
독자41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만보는데도백현이진짜힘들어보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2
양양입니다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ㅜㅠ아프지마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으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백현이저렇게힘든거보니까너무안타깝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저런모습보니까너무귀엽고 진짜이쁜애기빨리낳았으면좋겠다ㅠㅠ
9년 전
독자44
자까님...우리 쫑대두 여자 만들어쥬세여ㅠㅠㅜㅠㅜㅠ 안쓰러워ㅠㅠ
9년 전
독자45
종대 아프면안돼는데ㅜㅜㅜㅜㅜㅜ 백현이도 아프지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으아
배켜니ㅠㅠㅠㅠㅠ
달달해미쳐버리게써
종대는 나에게로?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7
끄어어어ㅠㅠㅠㅠ변백현짱달달해요ㅠㅠㅠ 그나저나 우리 종대도 얼른 알콩달콩해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48
왜남의집에서저러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번엔나도모르게김종대한테빙의한것같아....후..솔로의서러움을너무잘아네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9
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해종대야나랑결혼하자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도깨소금풀풀풍길수있는데.ㅜ
9년 전
비회원39.35
거뉴경이ㅔ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한데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이다 배켠이 차캐..... 고등어 다 먹구 가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귀..게다가 김종대 막 수액 잘들어간다했을때 핵ㄱㅢ!!!!!!!!!!!!!!!!!!!!!!!!:;!!!!!!!!!!!!!!!!!!!!!!!!:!!!!!!!!!!!!!!!!!!!!!!!!; 어쩜 이렇게 핵귀일수가ㅠㅜㅠㅜㅜㅜㅡ푸ㅜㅡ 오늘 혹시 종대 특집...............? 요 흐헐허렁ㅎ 다음 ㅊㅍ편 기다릴게요 하트!
9년 전
독자50
초코우유/와우! 근데 역시나 레지던트되니까 결혼해도ㅠㅠㅠㅠㅜㅜㅜㅠ남편도 못보고 진짜 의사아내들은 어떻게 사는지모르겠어요ㅜㅠㅠㅠ이게 뭔가 현실인것같아서....그리고 김종대가 아프다니!!!!!근뎈ㅋㅋㅋ현관문비밀번호 자기생일이라니까 왜이렇게 웃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순해ㅋㅋㅋㅋㅋㅋ종대도 빨리 장가를 가야할텐데! 혼자사는데 혼자아프면 엄청 외로울텐데! 글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51
종대 너무 외로워 보여요ㅋㅋㄱㄲㅋㅋㅋ글에서 소리가 들려ㅋㅋㅋㅋㄱㅋㅋㅋ
9년 전
독자52
와 진짜!!!!!!!최고설래어!!!!!!!!!!!!나도 저런 의사 남편 만나고 싶지만 실제 간호사인생은 죽어라 일만할뿐...나는 열심히 주사나 놔야게따...(좌절
9년 전
독자53
작가님글만 매일매일 목빠지게 기다리고있어요 이렇게 글올라올때마다 진짜 심장이 쿵쿵 ㅠㅠ 작가님글 읽고나면 진짜 적어도 하루동안은 계속 생각나고 수업시간에 집중도 불가능 .. 이번편도 제 취향을 완벽히 후려치셨어요ㅠㅠㅠㅠ 매회마다 제가 설레어하는부분에 제 취향까지 완벽하게 복사해서 적으신거처럼 읽기 좋고 완전 짱이에여 .. 설레죽겠고 ㅠㅠㅠㅠㅠ진짜 저한테는 최고의 글이에요 진짜 거짓하나없이 정말 진짜로요 암호닉도 신청하려했는데 제댓글 알아보고그럴거생각하니까 작가님글에 신청하기 너무 부끄러워여 ><!!!!! 진짜 작가님 덕후될거가타.. 믿고보는 작가님글 d^3^b 항상 지켜보고있어요 !!!!!!!!!!
9년 전
독자54
그리고 종대는 제가 데려갈거니까 노총각될일은 없을거에요 ^^♡
9년 전
독자55
벚꽃 / 아.. 보는 내내 엄마 웃음 발사 ^-^ 종대야 부러우면 너도 여친 만들어... 아 근데 나도 부러운데.. 오 그럼 너랑 나랑 결혼하면 되겠다 ㅎ3ㅎ~
김종대 안아프나 아프나 맨날 찡찡대는게 아주 데리고 살고 싶어지네요! 강아지 키우는 느낌일듯.. ('ㅇ')/♡♥ 변백현... 심장폭행.. ㅇ->-< 꺄호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9년 전
독자56
와...심쿵의 연속이네여.. 대박이야 이건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 진짜 백현이는사랑ㅇㅇ요ㅠㅠㅠㅠㅠㅠㅠㅠ 종대도 귀엽고ㅠㅠㅠㅠ그치만 ㅐㄱ현이는 사랑입니다♡♡
9년 전
비회원51.152
아진찌ㅡ좋다ㅠㅠㅠ변백현대바규ㅠㅠㅠ너무섹시하고멋있어요ㅠㅠㅜ종대옆은제가지키겠습니다ㅠㅜ♡♡
9년 전
독자58
달달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9
작가님 이번편 꿀이에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이 내기준 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잘보구갑니다
9년 전
독자60
6ㅡㅇ으으으으으으으ㅠㅠㅠㅠㅠ 백혁이 일좀 쉬었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너무달달해요ㅠㅠ 몸이 녹아세 남아나질않는거같애ㅠㅠㅠ
9년 전
독자61
끄어ㅓㅓㅓ아ㅏ진짜 변백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쥬금 ..핳...ㅎ달달하당
9년 전
독자62
허류ㅠㅠㅠㅠ작까니뮤ㅠㅠㅠ허류ㅠㅠㅠ너무 오랜만이에여ㅠㅠㅠㅠ하...작가님 쪽지 오자마자 너무 설렛어요ㅠㅠㅠㅠ좋나요ㅠㅠ역시 오늘더...후
9년 전
독자63
쮸쀼쮸쀼
으아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4
작가님 저 딱풀이에여ㅠㅠㅠㅠㅠ 제가 좀 늦었네여ㅠㅠㅠㅠ 정말 쪽지함 딱 열었을때 작가님쪽지가 있을때의 기분이란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설렌다ㅠㅠㅠ나도 나중에 의사 남자친구 있었으면 좋겠다ㅠㅠ
9년 전
독자65
으아 어우 너무 달달해요ㅠㅠ종대야 아프지말고! 잘읽고가요 ㅎㅎ
9년 전
독자66
변백현ㅜㅜㅜㅜㅜㅠ아우 진짜 달달하게 둘이 뽀뽀만 하네요... 뽀뽀가 이렇게 설레는 거였나...ㅎㅎㅎ 규야예요! ㅏ 진짜 너무 설레서 암호닉 말하는 것도 잊고ㅠㅠㅠㅠ너무 좋네요..ㅎㅎ 잘 읽고갑니다!! 백현이가 피곤한데도 챙기는게 참 설레고 좋아여ㅠㅠ
9년 전
독자67
ㅠㅠㅠㅠㅠㅠㅠㅠ헐 백현아 오늘도 심장폭행이다
잘읽고가용 엉엉 진짜 결혼한뒤로 여주와 깨가쏟아지는..
김종대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여자만나시길바라며..☆
진짜 뽀뽀하나하나장면이 다 설레는것같아여
보는내내 햄볶

9년 전
독자68
아 진짜 너무설레 ㅠㅠㅠㅠ 진짜 이렇게 남자는 못만나고 망상만 늘어가고 ㅠㅠ작가님 때문이야
9년 전
독자69
종대아픈데서럽겠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보기좋은부부네요!!
9년 전
독자70
ㅇㄴ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자나
9년 전
독자71
니니입니다!!!!!!!!!!오랜만이예요 작가님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좀 많이 늦었죠ㅠㅠㅠㅠㅠㅠㅠㅜ죄송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72
진짜미치겟다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여하나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중에 완결나면 꼭 다시 정독할테야ㅜㅜ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3
ㅁ새벽새변서 정주행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ㄱ교가야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으ㅡ백현아ㅠㅠㅠ
9년 전
꼬잉또오잉
끕.....새벽을...! 학교가서 자는걸루합시다~~~~
9년 전
독자74
b아몬드d이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이커플은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
9년 전
독자77
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한데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8
김종대음성지원ㅋㅋㅋㅋㅋㅋㅋ뽀뽀하면서잠들구ㅜㅜㅜㅠㅜㅜㅜ행복하기만하니까 불안하네여?ㅎㅎㅎ....
9년 전
독자79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왜의사가지몸안챙겨ㅠㅜㅜㅜㅜㅜㅜ환자도중여라지만너머ㅁ좀챙겨바버채어우누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8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1
너므달달하자나여ㅠㅠㅠㅠ짱조아여 이제백현이그만바빠야되는데!!
9년 전
독자82
아오그냥 바늘들어도설레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3
헐 백개에요...........제가 왜 이제왓냐면요...음.......ㅇㅓ..........시험이거든요.........(암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튼 안경끼고 바늘들고 집중하는 백현이라니.......... 쩔어요.......ㅠㅠ 그리고 종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대야 나랑 겨론하쟈ㅜㅜ.........
암튼 전 그럼 바로 다음화보러가용

9년 전
독자84
우와ㅜ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ㅜㅠ왤케설레냐ㅠㅠㅠㅠㅠ대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야 내가.......갈.....까?호홓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87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ㅜㅠㅠㅠ
9년 전
독자88
어ㅠㅠㅠㅠ너무 달달해요ㅠㅠㅠ 좋아미침
9년 전
독자8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0
아나도저렇개자고싳다...나도누구안테앙겨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1
으응ㅜㅠㅠㅠㅠㅠㅠ백혀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유ㅜㅜㅜㅜㅜㅜㅠㅠ종대넘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귀여워도되낰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2
ㅠㅠㅠㅠㅠㅠㅠ 아구ㅠㅠㅠㅠㅠ 왤캐 피곤해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 얼렁 나아져야하느데ㅠㅠㅠㅠ
9년 전
독자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치 종대입장 =내입장 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 둘이 깨소금이..신혼 티 퐉퐉 나네요!! 솔로는 웁니다..그래도 대리만족 흡...넘 설레여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4
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6
끄앙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ㅠㅠㅠㅠㅠ배켜니 너무 바빠ㅠㅠㅠㅠ
9년 전
독자97
애틋하네여ㅜㅜㅜㅜㅜㅡ부부인데 잘보도 못하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ㅡ우짜노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98
아이고 종대야..ㅠ종대가젤불쌍
9년 전
독자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정말 여주 너무 부러워요 종대 왜이렇게 귀여운건지 제가 채가고싶네요ㅠㅠ♥
9년 전
독자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댘ㅋㅋㅋㅋㅋ아픈데 귀여워ㅠㅜㅜㅠㅜㅜㅜㅠㅠㅜㅠㅠ백현이많이힘들었구나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바늘든 섹시한모습 ....실제로 보고싶네요ㅠㅜㅜㅜ손이예뻐가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세쿠시☆
9년 전
독자101
저런저런!!종대는 무슨죄야ㅠㅠㅠ괜찮아 내가 있잖아!ㅎㅎㅎㅎ!!!! 종대집에서 깨쏟구 있네여 콸콸콸
9년 전
독자102
김종댴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 완전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넘 재미있엌ㅋㅋ
9년 전
독자103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104
아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말퉄ㅋㅋㅋㅋ진짜김종대같아서상상되요종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ㅠㅠㅠ
9년 전
독자105
우리종대ㅜㅜㅜㅜㅜ아프지마
9년 전
독자106
김종대는무슨죜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귀엽메요흐으
9년 전
독자107
아휴 달달하다달달해....근데 진짜 바쁘다....
9년 전
독자108
종대가 불쌍하긴하지만 ㅎㅎㅎ어쩔수없잖니ㅋㅋㅋ큐ㅠㅠㅜㅜㅠ
9년 전
독자109
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0
아놔 김종대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ㄱ김종대 말투 상상되고 내귀에 들리는것같어ㅋㅋㅈㅋㅈㄱㅈㅋㅈㅋㅈㄱ
9년 전
독자111
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도 빨리 여자친구 만들어야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2
ㅠㅠㅠㅠㅜㅠㅜ참저런남자어디없나요ㅠㅜㅜㅜ진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3
와좋다ㅠㅜㅜㅜㅠㅠㅜㅜㅜ중간에김종대왤케매력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좋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4
종대 불쌍해서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나랑 결혼하자ㅎㅎ
9년 전
독자115
백현이 왜 아퍼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와중에 종대 짱귀ㅋㅋㅋㅋㅋ 현실 종대같아
9년 전
독자1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7
종대야ㅠㅠㅠㅠㅠ아프지마ㅠㅠㅠㅠㅠ그리고 백현이도 아프지마ㅠㅠㅠㅠㅠㅠ그리고 김종대 변백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워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아 백현이랑 여주 넘 달달해요 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9
ㅋㅋㅋㅋㅋ 종대질투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0
종대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백현이는 레지던트 올라가고 너무 고생하는 것 같아서 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1
ㅋㅋㅋㅋㅋㅋ김종대 상상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장가갔으면 좋겠다 ㅋㅋㅋ외로움이 느껴져....
9년 전
독자122
아 종대 말하는게 음성지원돼섴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대는 아픈데 옆에 커플까지...★ 종대야 힘내...
9년 전
독자123
종댘ㅋㄲㄱ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고생이많다..얼른좋은임자찾아가야짘ㅋㅋㅋㅋㅋㄱㅋㄱㅋㅠㅠㅜㅠㅜ
9년 전
독자124
ㅋㅋㅋㅋㅋ어떻게햌ㅋㅋㅋㅋㅋ염장 지르고 있다닠ㅋㅋㅋ
9년 전
독자1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죽겟넼ㅋㅋㅋ변백현이질수밖에없앟ㅎㅎㅎ항상변백현이져줳ㅎㅎㅎ
9년 전
독자126
김종대진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이커플은 진짜달달하궄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7
ㅌㅋㅋ종대야빨리나아ㅋㅋㅋ 귀여워ㅠㅠㅠ 백현이도눈빨리낫고ㅠㅠ
9년 전
독자128
아이고 종대얔ㅋㅋㅋㅋㅋㅋ우리종대여자친구만들어줍시다ㅠㅠㅜ
9년 전
독자129
아이고너무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진짴ㅋㅋㅋㅋ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달달해서 오 설레 하고있었는뎈ㅋㅋ김종대 왜이렇게 웃곀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종대 마음 내 마음....흡..
9년 전
독자131
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백현은완전달달하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2
종대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도 빨리 좋은 여자 만나야 될텐데
9년 전
독자1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댘ㅋㅋㅋㅋㅋ불쌍한종대ㅠㅠㅠㅠ아달달하다ㅠㅠ
9년 전
독자134
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뜩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부부사이에서 ...아 ..이제부부네 ///으어어!!!백현아 안과가ㅠㅠㅠ너몸챙려ㅠㅠㅠ병날라ㅠ ㅋㅋㅋ
9년 전
독자135
김종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6
오 종대~~~!~~!~~!~!~!~!~~~~!~!~ 혼자 수액 조절도 하고 멋찐뒈~??????????????????
9년 전
독자138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종대도ㅠㅠ백현이도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9
음.. 뭐라해야할까 종대에게 빙의를 해야할 것 같닼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0
아이고ㅋㅋㅌㅋ종대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1
아아아 너무 좋다.
9년 전
독자142
종댘ㅋㅋㅋㅋㅋㅋ힘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현이 많이 힘들었어ㅜㅜ우쭈쭈ㅜㅜㅜㅜ잘보고가여ㅜㅜㅜ
9년 전
독자143
행성

앜ㅋㅋㅋㅋ종댘ㅋㅋㅋㅋㅋㅋ불쌍하면서도 귀엽다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꼬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커플 옆에있으면 진짜 저도 저럴것같ㅋㅋㅋㅋㅋ특히 아파서 불렀더니 저런 애정행각이라니

9년 전
독자144
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ㄱㅋ
9년 전
독자145
ㅋㅋㅋㅋㅋㅋㅋ솔로앞에서그러면솔로는서러워서 쥬거요ㅠㅠㅠㅠ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6
종대는 아픈데 ㅋㅋㅋㅋㅋㅋㅋ 쟤네는 아주 깨소금 볶고ㅋㅋㅋㅋㅋㅋ 종대 서러워서 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7
(((((((종대))))))))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종대야ㅜㅜㅜ아푸지마아ㅜㅜㅜㅜ내가속상하자나ㅜㅜ여친좀사귀고ㅜㅜ
9년 전
독자14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9
읗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설렌다.. 백현이 때문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윽.. 사람쥬거..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 찡찡이는 언제 들어도ㅎㅎㅎㅎㅎㅎ종대도 얼른 장가갔으면..♡
9년 전
독자150
김종대ㅋㅋㄲㅋㅋㅋㅋㅋㄱ깝죽거리는거 귀여워 죽겠네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ㅋ
9년 전
독자151
종대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런친구있으면 놀ㄹ히는맛에살듯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2
종대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한 우리 종대...종대 이거 참 어떡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이는 내가 보약을...!
9년 전
독자153
종대넘불쌍해..
9년 전
독자1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야 아프지마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5
종대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빨리 여친 만들어ㅋㅋㅋㅋㅋㅋㅋㄲ
9년 전
독자1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종대ㅠ
9년 전
독자157
역시 결혼을 했어야해 그래야 이런 달달함이 나오죠 껄껄
9년 전
독자158
종대ㅋㅋㅋㅋㅋㄱㅋ너무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ㄱㅋ
9년 전
독자159
종대야ㅜㅜㅜㅜㅜㅜ그래 너는 나랑 결혼하면되ㅜㅜ외로워 하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0
아어떡해ㅜㅜㅜㅠㅠㅜ백현이너무좋다
김종대는무슨죜ㅋㅈㅋㅈㅋㅈㅋㅈㅋㅈㅋㅋㅋㅋㅋㄱ

9년 전
독자161
아낰ㅋㅋㅋㅋ종대앞에서그러지마ㅠㅠㅠ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진짴ㅋㅋ
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2
김종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
9년 전
독자163
으앙ㅋㅋㅋㅋㅋㅋ종대 귀여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자알 조절 했스음니다아~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4
제발 종대도 아프지말구 ㅜㅜㅜ 백현이도 아프지말구 ㅜㅜㅜ
9년 전
독자166
김종대어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짝을만나야할텐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7
와ㅠㅠㅠㅠ진짜달달해서녹을것같아ㅠㅠㅠ
9년 전
독자168
눈에 무슨일있는건 아니겠죠?ㅠㅠ 걱정돼요ㅠㅠ 아프지말라!!!
9년 전
독자169
귀여워.. 카와이해여ㅜㅜㅠㅜㅜ
9년 전
독자170
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종대야..불쌍해라마치나같군..
9년 전
독자1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얔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종대는음성지원잉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2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터진다ㅠㅠㅠㅠㅠ아이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한테 여친하나 놔드려야겠어요 저라는 여친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74
종대귀엽ㅋㅋㅋㅋㅋ백현이 다정 ㅠㅜㅠㅠ
9년 전
독자175
아진짜너무설레ㅠㅠㅠㅠ어쩜좋지ㅠㅠ
9년 전
독자176
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7
ㅋㅋㅋㅋㅋㅋ종댘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9년 전
독자178
아나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백현아ㅠㅠㅠㅠ건강부터챙겨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79
ㅋㅋㅋㅋㅋ종대부짱햌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여자친구가생겨야하는데!!!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싶다얼마나섹시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나까지궁금해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2
아백현에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각하게설렌다....하.....
9년 전
독자183
종대 웃겨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4
김종댘ㅋㅋㅋ애잔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5
종대ㅋㅋㅋㅋㅋ어떡해ㅋㅋㅋㅋㅋ부러우면 나랑 연애하자!!ㅋㅋ
9년 전
독자186
귀엽다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나도 귀엽다...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7
ㅋㅋㅋㅋ종대가노총각으로늙기는무슨..제가있자나여^♡^
9년 전
독자188
김종대ㅋㅋㄱㄱ현실친구ㅋㅋㅋㄱㅋ
9년 전
독자1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프가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0
아김종대ㅜㅜㅜㅜㅜㅡㅋㅋㅋㅋㅋㅋㄱㄲㄱㅋ불쌍하다ㅋㅋㄱㅋ
9년 전
독자191
김종대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레전편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2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종대에겐 미안하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마저도 귀여운 종대와 깨소금 펄펄 나는 신혼부부!
9년 전
독자193
카와이ㅜㅠㅠㅠㅠㅠㅠ종대도 너무 좋다ㅠㅠㅠㅠㅕ
9년 전
독자194
종대야 왜아파 ㅠㅠㅠㅠㅠ아프지말구 ㅠㅠㅠㅠㅠㅠㅠㅠ백혀니귀여워죽을것같아 ㅠㅠㅜㅜㅜㅜㅠㅠ
9년 전
독자195
힝ㅜㅜㅡㅜㅜㅜㅠㅜㅜㅡㅜ귀여워ㅜㅜㅡㅜㅜ둘다너무 이쁘자나ㅡ누ㅡㅜㅜㅜㅡㅜ부러웡!!+
9년 전
독자196
ㅋㅋㅋㅋㅋㅋ김종대 진짜 세젤귀인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유ㅓ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대도 빨리 여자 만나라ㅠㅠ
9년 전
독자197
아종대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8
김종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얼른 장가가얃늬눈뎅..
9년 전
독자199
매력ㄱㄱㄱㅋㄱㄱ ㅋ들을하세요아줔 ㄱㅋ
9년 전
독자2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ㅠㅠㅠ큐큐큐큐큐큨ㅋㅋ큨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타깝닼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1
김종대 진짴ㅋㅋㅋㅋㅋㅋㅋ내가 김종대였으면 최소 모든걸쓸어머린닼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2
ㅠㅠㅠㅠ퓨ㅜㅠㅠ죽었던연애세포퍽팔ㅠㅠㅠㅜ가랑해 ㅜㅠㅠㅠㅠㅠ가랑해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5
불쌍한 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친구 또 없졐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06
불쌍한 종대...ㅋㅋㅋㅋㅋㅋㅋ 매편마다 설렘설림하네요ㅜㅜㅜㅜ 백현이가 힘들어하는게 안쓰러워보이고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7
김종댘ㅋㅋㅋㅋㅋ토닥여주고싶다....그래도 짜증내면서도 츤츤.....☆
8년 전
독자209
종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대야 부러우면 나랑...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10
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1
종대야.. 너는 나랑 자자 내가 잘 보살펴줄게..8ㅅ8
8년 전
독자212
오늘은종대가다해먹었넼ㅋㅋㅋㅋ귀여워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왜음성지원되는것같짘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3
종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기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4
종대 완전불편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5
앜ㅋㅋㅋㅋㅋㄱㄱㅋ종대야...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백혀니짱설레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16
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7
김종댘ㅋㅋㅋㅋㅋ왜이리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8
아 ㅋㅋㅋㅋㅋㅋㅋ우리 종대 왤케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19
아낰ㅋㅋㅋ 김종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감초같은 역할 톡톡히 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쨩한 종대...내옆으로와란....
8년 전
독자220
깨쏟아지는 신혼부부때문에 고통받는 종대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종대는 노총각 되기 전에 제가 데려가겠습니다.ㅎㅎㅎㅎㅎ
8년 전
꼬잉또오잉
종대 얼른 짝만들어야겠다..주섬주섬..
8년 전
독자221
그게 바로 저 맞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꼬잉또오잉
원하는 짝 이름 말해바여 ㅎㅎ
8년 전
독자222
헐 진짜???? 진짜여?????? 저 지금 꿈꾸는거 아니져???
8년 전
독자223
제가 착각하고 있는게 아니라 작가님이 말씀하신 의미가 제가 이해한 의미랑 같다면 소정이요 헤헤 수줍수줍
8년 전
꼬잉또오잉
223에게
그 의미 맞을걸용 ㅎㅎ 촘만...쫌만...기다려주세여..♥그럼 굿밤♥_♥

8년 전
독자224
꼬잉또오잉에게
허 어떡해여ㅠㅠㅠ 이 새벽까지 너무 설레서 잠도 못자고 달리고 있었는데 완전 심쿵.... 자까님도 좋은 밤 되세요 엑몽!!!ㅎㅎ♡♡♡

8년 전
독자225
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종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8년 전
독자226
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렁나으렴
8년 전
독자228
ㅋ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김종대 너무 좋닼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9
종대짱 간바레...☆
8년 전
독자230
종대 애잔보스ㅠㅠㅠㅠㅜㅠ종대야 나한테로 와ㅠㅠㅜㅜㅠㅠㅜㅠㅜㅜㅠㅜ니가 고생이 많다ㅜㅜ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231
아니 백현이 왜캐 고생시켜 이놈의 병원이 잘못했네에에에ㅔㅇ에에에백현아 아프지마ㅠㅠ
8년 전
독자232
그래ㅠㅠㅠㅠ이커플은 항상 달달해야죠ㅠㅠㅠ암 그렇고말고ㅠㅠㅠㅠ아이고 변백 힘들겄네..얼마나 피곤할까..근데 그와중에 종대우쨐ㅋㅋㅋㅋㅋㅋㅋ...힘내라 화이또
8년 전
독자2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곀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4
종대ㅋㅋㅋㅋ우리 종대 노총각으로 남음 안되는데...ㅜ
8년 전
독자235
ㅋㅋㅋㅋ종대ㅠㅠㅠ우리 종대ㅠㅠㅠㅠㅠ불쌍해서 어쩌누ㅠㅠㅠㅠㅠ 안돼ㅠㅠㅠㅠ종대야ㅠㅠㅠㅠ 슬퍼하지마ㅠㅠㅠㅠ 진짴ㅋㅋㅋㅋㅋ 너무 불쌍한데 귀여유ㅓㅠㅠ어쩌됴ㅠㅠㅠ이건 무슨 상황일까여ㅠㅠㅜㅜ진짜ㅠㅠㅠ우리 종대ㅠㅠㅠㅠ 백현이도 애정표현하는거 진짜ㅠㅠㅠ귀여워 죽겠우요ㅠㅠㅠㅠ미소가 아주ㅠㅠㅠ끊이질 않아 아주ㅠㅠㅠ
8년 전
독자236
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김종대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현실같다
8년 전
독자237
죤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넌 내가 채갈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달령~.~
8년 전
독자2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파 죽겠는데 부부들이 옆에 와서 꽁냥 거리기나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9
ㅋㅋㅋ아 종대야ㅋㅋㅋㅋ진짜 종대도 귀엽고 저런친구 또 없다ㅋㅋㅋ근데 좀 맴찢ㅠㅠ좋은사람 만나야할텐데 젤 가까운 친구둘이 결혼했으니 외로울거야...
8년 전
독자240
'ㅋㅋㅋㅋㅋㅋㅋㅋ종ㄴ대는일루왕
8년 전
독자241
우리종댘ㅋㅋㅋㅋㅋㅋ 종대도 여자친구 만들아주세요ㅠㅠ
8년 전
독자242
현이 힘든 거 보면 안쓰러운데 또 저렇게 사랑스럽게 행동하니까 보기 좋네요 글 보면서 흐뭇하긴 처음인 거 같아요
8년 전
독자243
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 백효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다정해ㅠㅠㅠ
8년 전
독자244
어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몸잘챙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5
나도 잘자라구해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6
종댘ㅋㅋㅋㅋㅋㅋㅋ불쨩해ㅜ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47
ㅋㄱㅂ생소한조합ㅋㅋㅋㅋㅋ종대 귀여워ㅜㅜ아프지마8ㅅ8
8년 전
독자248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ㅌㅋㅋㅌㅌㅌ안쓰러운뎈ㅋㅋㅋㅋㅋㅋㅋ웃겨죽겠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9
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꼬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게 귀여어옄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0
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것봨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진심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1
앜ㅋㅋㅋㅋ종대ㅋㅋㅋㅋㅋㅋ그래도 애들싸우지않고 달달해서 좋다♥♥♥
8년 전
독자252
ㅋㅋㅋㅋㅋㅋ김종대진짜웃겨ㅋㅋㅋㅋㅋㅋ나도저런친구있었으몀좋겠다 그리고백현이힘들어서어케ㅜㅜㅜ흙
8년 전
독자25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함ㄴ에 녹는중 너무 좋아...
8년 전
독자254
에구.......몸 성하겠다....
8년 전
독자255
아이고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 말하는거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투 현실성 쩐다ㅋㅋㅋㅋㅋㅋㄱㅋ아 배아펔ㅋㅋㅋㅋㅋㅋㄱㄲ
8년 전
독자256
김종대 말하는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7
ㅋㅋㅋㅋㅋㅋㅋ순간 종대도 간호사 아닌줄ㅋㅋㅋㅋㅋㅋㅋ세젤웃
8년 전
독자258
종대 부짱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여자를 만들허 즈세여
8년 전
독자259
아 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쓰러운데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0
아종댘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종대야종대야ㅠㅠㅠㅜㅜ아너무귀여워종대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1
잉종대ㅋㅋㄱㄲㅋㅋㅋㅋㅋ종대외로우니 제가 데리고가겠습니다 저한테 주세요
8년 전
독자262
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
8년 전
독자2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말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4
김종대 말투가 너무 웃경ㅋㅋㅋㅋㅋ작가님 넘 웃겨용ㅎㅎㅎㅎ
8년 전
독자265
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종대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6
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백현이 눈 빨갛게 됐을 거 생각하니까 맴찢..... 정말로 맴찢....... 으읅...... 안경 쓰고 집중해서 바늘 들고... 딱.... 으... 코피 빵..... 빠방....... ㅏㅃ빠빠빠ㅏㅂㅇ.... ㅎ후 정말 넋을 놓게 만드네요 변백현 넌 러브.... 엘ㄹ... 오... 뷔... 이.... 사랑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애ㅔㅇ래 작가님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워더 (찡긋)
8년 전
독자267
김종대 말하는거 괘웃김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68
ㅠㅜㅜㅜㅜㅜㅜㅜ너무달달해요 작가님 ㅠㅠㅠㅜㅜㅜ책임지시오 ㅠㅜㅜㅜ 백현이 바늘찔러넣는거 한번만 봤으면.. 여주야 안구공유좀 ㅠㅠ
8년 전
독자269
종대얔ㅌㅌㅌㅌㅌㅋ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좀미안하다...
8년 전
독자270
ㄲㄲㅋㄲㅋㅋㄲㅋㅋㅋㄲㄲㅋ김종대 말하는 거 봒ㅋㄲㄱㄱㅋㅋ보스다 진짞ㄱㄱㄱㄱ
8년 전
독자271
아 종대 불쌍해ㅋㅋㅋㅋㅋㅋㄱ 종대도 어서 여치니를 만들어줘요ㅠㅜㅜ
8년 전
독자272
아종대진짜 거의 남주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야 외로우면 나만나면 돼^^
8년 전
독자273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백현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와달달함의 극치 ㅠㅠㅠ아니예요? 완전설래요 ㅠㅠㅠ 주행열심히하고잇어욯ㅎ
8년 전
독자274
아설레ㅠㅠㅜㅠㅠㅠㅡ진쨔ㅜㅜㅠㅜ
8년 전
독자2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ㅇ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6
종대가 많이 힘들어보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 신혼부부 사이에서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종대도 좋은여자 많나야할텐데..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277
아김종대ㄲ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너무좋아ㅋㅋㄲㄱㅋㅋ종대매력이넘치다못해흘러넘친다ㅋㅋㅋㄱㅋㅋ
8년 전
독자278
죤대야ㅠㅠㅠㅠ우리 종대에게도 짝을..
8년 전
독자279
김종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기분알아서 저도 슬프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이커플 왜이리 달달한거에요 제 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잖아요..
8년 전
독자280
아닠ㅋㅋㅋㅋㅋ종ㄷㅐ 아픈뎈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종대여ㅠㅠㅠㅠㅠ울지마 괜찮아 거ㅐ찮아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1
말할때마다 다정하게 응 이라고 대답해주는 백현이 너무 설렌당 !!!!
8년 전
독자282
종대얔ㅋㅋㅋㅋㅋㅋㅋ종대도 빨리 여자가 생기길....
8년 전
독자283
김종대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ㅋㅋㅋㅋㅋㅋ쿠ㅜ
8년 전
독자284
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8년 전
독자285
김종대ㅜㅜㅜㅜㅜ귀여워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의ㅜ여자는 누가...내가..
8년 전
독자286
종대야........ 슬프지??........ 고ㅑㄴ찮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의 찌통은 종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87
초코

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도 빨리 장가가....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잘읽고가요!!ㅎㅎ

8년 전
독자288
앜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김종대ㅋㅋㄱㅋㅋㄱㅋㅋㄱ진짜ㅋㅋㄱㅋㅋㅋㅋㄱㅋ불쌍하네요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그럼 종대는 제가...ㅎ
8년 전
독자289
으아짐짜 너무달달해료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ㅠㅠ현이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0
종대갗은 친구있으면 난 행복해서 자살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1
종대도좋은여자만나야할텐데....휴...
8년 전
독자292
으아아아아아!!!!!!!!!핵 달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엇 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4
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ㅎ컄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5
ㅋㅋㅋㅋㅋㅋㅋㅋ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6
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백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7
종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98
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가 고생이 많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이구... 우리 종대...화이팅...!
8년 전
독자299
ㅋㅋㄱㄱㄱㄱㄱㄱㄱ종대야ㄱㅋㄱㄱㄱ ㄱㄱㄱㄱㄱㄱㅋㅋㄱㄱㄱㄱㄱㄱ ㅋ ㅋㄱ
8년 전
독자300
종대가 약간 불쌍하고 안쓰러웠어요ㅜㅠㅜㅜㅠㅜㅜ 종대야 얼른 겨론해ㅜㅠㅜㅜ 더 닭살을 보여줘!!ㅋㅋㅋㅋ 종대 앞에서도 달달은 짱이에요!! 달달해서 부러워요!!
8년 전
독자301
종대 ㅋㅋㅋㅋㅋㅋ아너무 귀엽다
8년 전
독자302
불쌍한 종대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3
아 진짜설레네....엄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4
친구 옆에서도 굴하지 않는 둘의 모습ㅋㅋㅋㅋㅋ보기 좋아요!!
8년 전
독자305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징짜 설렌당..ㅎㅎㅎ
8년 전
독자306
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는겈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7
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백현이ㅜㅠㅠㅜㅜ많이 잘 수 있게해주세요ㅜㅠ
8년 전
독자308
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픈뎈ㅋㅋㅋㅋㅋㅋㅋㅋ부부가 염장질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9
본격적 솔로군자 김종대 괴롭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0
종대몰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1
종대얔ㅋㅋㅋ나랑 사귀잨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2
앜ㅋㅋㅋㅋㅋㅋ종대는 무슨 죄얔ㅋㅋㅋㅋㅋㅋㅋ외로운 종대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13
흐아....진ᆞ너무설렌다ㅠㅠㅠㅠㅠㅠㅜ이거보고잇으참...좋아요
8년 전
독자314
종댘ㅋㅋㅋㅋㅋㅋㅋ아이고셋다너무귀여운거같은뎈ㅋㅋㅋㅋㅋ아니너무귀여워그리고너무설레유ㅠㅠㅠ
8년 전
독자315
으앙 좋아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서로 걱정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구 예뻐요...ㅠㅠㅠ
그나저나 우리종대ㅋㅋㅌㅋㅋㅋㅋㅋ나한테 올래?~ㅎㅎ

8년 전
독자3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 짜증부리는거 완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남사친 있으면 진짜 사는게 재밌을텐데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7
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8
종대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련한...종따이.....
8년 전
독자320
종댘ㅋㅋㅋㅋㅋㅋ 종대도 어서 여자친구 사겨야곗어옄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21
ㅇ으앜ㅋㄱㅋㄱㅋㅋ종대우째ㅋㅎㅋㅎㅋㅋㅋㅋ종대는무슨죄인옄ㄱㅋㄱㅋㄱㅋㄱㅋㅋ
8년 전
독자322
불땅해ㅠㅠㅠ 좀쉬게해죠라ㅠㅠ
8년 전
독자323
으허 달달해 백현아 난 왜 간호사가 아닐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4
ㅜㅠㅠㅠㅠㅠㅠㅠㅠ달달해ㅠㅠㅠ 종대얔ㅋㅋㅋㅋㅋㅋ괜찮앜ㅋㅋㅋㅋ 불쌍해서 어떻게ㅠㅠㅠ
8년 전
독자325
종대진짜넘나귀엽고...옆에서염장질하는변백도귀염고..아....
8년 전
독자3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가 조절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28
아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운 것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9
읽을까 말까 고민만 하다 미뤘던 글인데 왜 제가 이글을 미뤘는지 진짜 몰입도 너무 잘되고 재밌어요 소재도 신선하고!
8년 전
독자3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대야 힘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또
8년 전
독자331
종댁ㅋㅋㅋㄱㄲㅋㄱㄱㄱㅋㄱㄱㄱㄱ더아프겠다ㄲㅋㅋㄱㄱㄲㅋㄲㅋㄱㄱ
8년 전
독자332
종댘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햌ㅋㅋㅋㅋ근데 너무 달달햌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3
ㅋㅋㅋㅋㅋㅋ아종대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독자334
백현이 진짜진짜 힘들었을텐데 앙탈 부리는 거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 종대가 아픈 날도 오네요...
6년 전
독자335
김종댘ㅋㅋㅋㅋㅋㅋㅋ무슨 죄야 ㅋㅋㅋㅌㅌㅋ
6년 전
독자336
의리 짱이네 진짜ㅠㅠ 아 넘 달달해 죽어ㅠㅠ 현이 피곤해서 어떡해 진짜
6년 전
비회원37.135
백현이 눈 무슨 이상 있고 그런건 아니겠지..?
5년 전
독자337
정주행 하는 중 ~ㅅ~
5년 전
독자338
김종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너무 설렌다ㅠㅠㅠㅠ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