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8068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장기용]4살 차이면 친구지
w.1억












사주를 보러 온 나는 사주 봐주시는 분의 목소리가 들리기만을 기다리 듯  입술만 뚫어져라 보았다.



"어우.. 둘은 불이랑.. 불이네.. 그냥 불도 아니고 태양이야, 태양..
최악의 궁합이구만.. 결혼은 절대 아니야. 하늘에 태양이 두개일 수는 없어."



나도 알고있다. 장기용이랑 나는 이라는 거
근데 뭐.. 그렇게 나쁘던가 우리 사이가??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1 | 인스티즈

"……."


"기용이형! 교수님이 연구실로 오래요!"


"교수님이?"

"네. 과대보고 오라고 해랑~~ 이러시던데요."


"오우.. 너 성대모사 잘한다?"



기용이 고갤 끄덕이며 공부를 하다말고 강의실에서 나가면, 강의실 안에 있던 여자들이 오늘도 잘생겼다며 좋아한다.



"내가 먼저 고백 했어야 됐는데.. 고운이한테 뺏겼어."


"근데 둘은 어떻게 만난 걸까? 누가 고백했을까..."


"고운이 고백했겠지."


"고운이한텐 엄청 잘해주겠지.. 막 눈웃음 치고.. 친절하게...?"


"그렇겠지...?"



기용의 이미지는 나쁘지않다. 4학년 과대에, 술도 마시고 잘 놀고 다니지만.. 공부도 못 하는 편도 아니고.. 예의도 바른지라 교수님들이 꽤나 좋아한다.

남녀노소 가리지않고 모두와 친한데다가 여친이 생긴 이후로는 여자들과 대화를 잘 안 하는 모습까지..






















"아니 그러니까 왜 짜증을 내냐니까??? 기분 더럽게.."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1 | 인스티즈

[장기용]4살 차이면 친구지
w.1억












사주를 보러 온 나는 사주 봐주시는 분의 목소리가 들리기만을 기다리 듯  입술만 뚫어져라 보았다.



"어우.. 둘은 불이랑.. 불이네.. 그냥 불도 아니고 태양이야, 태양..
최악의 궁합이구만.. 결혼은 절대 아니야. 하늘에 태양이 두개일 수는 없어."



나도 알고있다. 장기용이랑 나는 이라는 거
근데 뭐.. 그렇게 나쁘던가 우리 사이가??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1 | 인스티즈

"……."


"기용이형! 교수님이 연구실로 오래요!"


"교수님이?"

"네. 과대보고 오라고 해랑~~ 이러시던데요."


"오우.. 너 성대모사 잘한다?"



기용이 고갤 끄덕이며 공부를 하다말고 강의실에서 나가면, 강의실 안에 있던 여자들이 오늘도 잘생겼다며 좋아한다.



"내가 먼저 고백 했어야 됐는데.. 고운이한테 뺏겼어."


"근데 둘은 어떻게 만난 걸까? 누가 고백했을까..."


"고운이 고백했겠지."


"고운이한텐 엄청 잘해주겠지.. 막 눈웃음 치고.. 친절하게...?"


"그렇겠지...?"



기용의 이미지는 나쁘지않다. 4학년 과대에, 술도 마시고 잘 놀고 다니지만.. 공부도 못 하는 편도 아니고.. 예의도 바른지라 교수님들이 꽤나 좋아한다.

남녀노소 가리지않고 모두와 친한데다가 여친이 생긴 이후로는 여자들과 대화를 잘 안 하는 모습까지..






















"아니 그러니까 왜 짜증을 내냐니까??? 기분 더럽게.."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1 | 인스티즈

[장기용]4살 차이면 친구지
w.1억












사주를 보러 온 나는 사주 봐주시는 분의 목소리가 들리기만을 기다리 듯  입술만 뚫어져라 보았다.



"어우.. 둘은 불이랑.. 불이네.. 그냥 불도 아니고 태양이야, 태양..
최악의 궁합이구만.. 결혼은 절대 아니야. 하늘에 태양이 두개일 수는 없어."



나도 알고있다. 장기용이랑 나는 이라는 거
근데 뭐.. 그렇게 나쁘던가 우리 사이가??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1 | 인스티즈

"……."


"기용이형! 교수님이 연구실로 오래요!"


"교수님이?"

"네. 과대보고 오라고 해랑~~ 이러시던데요."


"오우.. 너 성대모사 잘한다?"



기용이 고갤 끄덕이며 공부를 하다말고 강의실에서 나가면, 강의실 안에 있던 여자들이 오늘도 잘생겼다며 좋아한다.



"내가 먼저 고백 했어야 됐는데.. 고운이한테 뺏겼어."


"근데 둘은 어떻게 만난 걸까? 누가 고백했을까..."


"고운이 고백했겠지."


"고운이한텐 엄청 잘해주겠지.. 막 눈웃음 치고.. 친절하게...?"


"그렇겠지...?"



기용의 이미지는 나쁘지않다. 4학년 과대에, 술도 마시고 잘 놀고 다니지만.. 공부도 못 하는 편도 아니고.. 예의도 바른지라 교수님들이 꽤나 좋아한다.

남녀노소 가리지않고 모두와 친한데다가 여친이 생긴 이후로는 여자들과 대화를 잘 안 하는 모습까지..






















"아니 그러니까 왜 짜증을 내냐니까??? 기분 더럽게.."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1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니 내가 언제 짜증을 냈는데. 뭐만하면 짜증낸대."


"방금 막 인상쓰고 컵 줬잖아."


"아, 너는 인상쓰면 다 짜증 내는 거냐?? 넌 그럼 지나가는 사람이 인상쓰고 있어도 기분 더럽겠다?"


"모르는 사람이 인상쓰고 있는 거랑, 네가 인상 쓰는 거랑은 다르지."

"그래애 내가 잘못했네. 아주 두 번 인상 썼다가는 하루종일 화내겠어?"


"그냥 잘못했다고 하면 되지 왜 비꼬아?"


"인상도 쓰지 말라 그러고, 말도 못 하게 하면.. 난 뭐 그럼 돌마냥 가만히 있냐?"


"누가 돌마냥 있으래?"

"그럼 어쩌라고 나보고."


"아, 잠깐."


"뭐."


"우리 더 크게 싸울 것 같은데."


"…아, 안 해."


"왜!!!"



왜! 하고 소리지르는 운에 기용이 놀라 주변을 둘러본다. 야.. 아무리 고깃집이라고 해도 소리를...

운이 고갤 끄덕이더니 곧 물을 한입 마시고선 말한다.



"이름 넣기랑 용용체 쓰자."


"안 해."

"해라. 나 오빠랑 싸우기 싫다."

"…그럼 용용체는 빼자 솔직히."


"오케이. 빨리."


"…하."


"……."


"기용이는.. 운이가 짜증을 내는 ㄱ.. 어우씨.."


"ㅋㅋ."

"짜증을 안 냈으면 좋겠어."


"……."


"기용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웃는데."


"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데 없는 걸로 기분 상하고, 싸우는 우리는 불 같으면서도.. 막상 단순하다.

서로 빵터져서 푸헼헼 웃다가도 기용이 고기를 운이의 밥 위로 올려주면, 운이 뀨우- 하며 먹고

기용은 애교를 보며 인상을 쓴 채로 우웩.. 한다. 그러면 또..



"우웩? 아니 연하 여친이 애교를 부리면 감사합니다~ 하고 넙죽 할 것이지."


"연하 여친?"

"그래 연하 여친."


"맨날 야야 거리는 게 연하는 무슨."


"오빠. 됐지?"


"아."


"아??"


"르헨티나~~"


"뒤질래."


"반사."

"진짜.. 싸가지가 바갈쓰..;;"


"니 얼굴이 더."


"하.. 스물여덟 맞아? 졸라 유치해."


"넌 스물넷 맞아? 졸라 나랑 동갑같애."



뻔뻔하게 고기를 입에 넣고서 흥얼거리는 기용에 운이 젓가락으로 때리는 시늉을 하면, 기용이 놀라 흠칫한다.



"무슨.. 조폭이야? 맨날 뭐만하면 손에 쥐고 있는 걸로 다 때리려고 하지?

너 등 좀 까봐, 등에 막 용 문신 있는 거 아니지??"


"맞아 사실.. 근데 용 아니고 독수리야."


"재미없어. 먹어."


"아 씨빠."


"씨빠????"




밥을 다 먹고선 나온 운이 배가 부르다며 뒤뚱뒤뚱 걷자, 기용이 고개를 저으며 운을 본다.

운이 안 되겠다며 손을 뻗어 택시를 잡으려고 하자 기용이 놀란 듯 말한다.



"택시 타게????"


"왜. 나 돈 있어."


"인생 존나 편하게 살려그런다 너."


"그럼 너 타지 마라."

"아니, 걸어서 10분인데 뭔 택시야."


"내가 타겠다는데에!!! 넌 타지 말라고."



택시를 잡아 뒷좌석 문을 열려고 하는 운에 기용이 운을 밀어내 대신 문을 열고선 자기가 먼저 쏙- 들어가 타버리고

운이 어이없다는 듯 웃으며 '꺼져라아아!'하며 기용의 옆자리에 앉는다.

둘은 무슨 하는 행동만 보면 1년 넘은 커플 같지만.. 둘은... 아직 95일 된 아가들이다.






운이의 집에서 5분 정도 떨어진 곳에서 내렸을까, 기용이 운이의 집까지 데려다주면서 운이의 손을 잡자

운이 썩은 표정을 짓다가도, 기용이 뻔뻔하게 안 놓아주면 표정이 천천히 풀린다.




"어우 날씨가 왜 이렇게 추워진 겨? 드랑이."


"?"


"뭘봐. 장기용."


"무슨 이상한 드립을 하나씩 주워 와? 이 아줌마는."


"이상한 드립이라니? 난 재밌는데. 진짜 안 맞는다 우리 헤어지자."


"진짜 드립으로 안 맞는다고 차이는 건 또 처음이네."


"근데 너 집 갈 때 춥겠는데?? 그냥 가! 난 노래 들으면서 가면 돼."


"아니..."


"왜."


"그럼 진즉에 아까 가라고 했어야지, 다 데려다주니까 지금 가래."


"아;; 침..!"


"맛있어?"


"응."


"그럼 더 먹어, 퉤."


"아 오바잖아. 아 진짜 둑는다."


"오 무서워."




운이 주먹을 꽉 쥐고선 때리려고 하자, 기용이 손을 놓고 미친듯이 뛰었고.. 운도 기용을 따라 뛰기 시작했다.




















사귄지 2일 째 되던 날_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1 | 인스티즈

"오 무서워."




운이 주먹을 꽉 쥐고선 때리려고 하자, 기용이 손을 놓고 미친듯이 뛰었고.. 운도 기용을 따라 뛰기 시작했다.




















사귄지 2일 째 되던 날_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1 | 인스티즈

"오 무서워."




운이 주먹을 꽉 쥐고선 때리려고 하자, 기용이 손을 놓고 미친듯이 뛰었고.. 운도 기용을 따라 뛰기 시작했다.




















사귄지 2일 째 되던 날_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1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자취해서 좋은 거 없어. 나중에 자취하면 더 후회할 걸? 아플 때 아무도 없는 것 만큼 서러운 게 없거든."


"그래요? 그래도.. 집에 있으면 너무 막 감시받는 느낌이랄까.. 좀 그래요.."


"그래..? 아무래도 딸이라서 그런가보다."


"남자로 태어날 걸 그랬어요."


"그럼 나 못 만났잖아."


"제가 오빠를 게이로 만들면 되죠."


"…아^^"


"농담입니다. 껄껄.."


"아.. 말 편하게 해! 4살까지는 뭐 친구지."


"누가 그래요????"


"우리 엄마가."


"엄마 있어서 좋겠다."


"…어? 아.. 어.. 미안..."




갑자기 주머니에서 핸드폰을 꺼낸 네가 너무 밝은 목소리로 전화를 받았어.



"어! 엄마!"


"……?"


"거의 다 왔어! 걱정 말어~"




전화를 끊은 네가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고있는 나를 보며 말한다. '왜요..?'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1 | 인스티즈

"……?"


"거의 다 왔어! 걱정 말어~"




전화를 끊은 네가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고있는 나를 보며 말한다. '왜요..?'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1 | 인스티즈

"……?"


"거의 다 왔어! 걱정 말어~"




전화를 끊은 네가 당황스러운 표정을 짓고있는 나를 보며 말한다. '왜요..?'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1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니.. 뭐..."




이때부터 느낌이 왔어.

너는 다른 애들과는 정말 다를 거란 거.

역시는 역시지 달라도 너무 달라서 당황스럽기도 하더라.






















































































-

-

-

-

뀨~?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니 제가 요즘 검블유 정주행하는 건 어찌 아시고... 하트나 먹어요!!! ♥♥♥♥♥♥
4년 전
독자2
👏👏👏👏👏👏👍
4년 전
독자3
와.. 작가님 장기용이라니요..!! 너무 좋습니다..!! 게다가 궁합도 안 본다는 4살차이라니요!!! 진짜 너무 좋아요ㅜㅜㅜ
4년 전
독자4
와...와....와!!!!!!! 대박 꿀잼예상됩니다 취저 욜~~~ 자까렘 천재야 천재!!!!!
4년 전
독자5
대작의 냄새가 솔솔납디다....
4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ㅋㅋ이커플 귀엽다
4년 전
독자7
0 < - < 넘 좋아요.,,,
4년 전
독자8
아악 ㅠㅜㅠㅜㅠㅡㅜ장기용이라니ㅠㅜㅠㅜㅜㅜㅜ 넘나좋네여❤️
4년 전
독자9
뀨쀼< 좋아요 완젼 장기용이잖아💜
4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엄마드립 너무 웃기네 진짜 나중에 유머집 하나 내주세용
4년 전
독자12
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생각했던 전개가 아니라서 더 재밌네욤 역시 1억님.....
4년 전
독자13
어머어머 이런 투닥거림 좋아요🧡
이래서 제가 1억님응 못 보내고 못 떠나요

4년 전
독자14
와 사랑해요
4년 전
독자15
하 자만 ,, 장기용,,,, 1억님,,,, 사랑해요,,,,,
4년 전
독자16
이 ㅂ맛 커플은뭐졐ㅌㅌ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17
아ㅋㅋㅋㅋ제가 너무 좋아하는 장기용님ㅠㅠㅠㅠ거기에 너무 유쾌한 커플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8
아 요즘 장기용님한테 푹빠져있었는데 이렇게 장기용님 글을 내주시다니,,,,,,,큽 둘이 겨론까지 기다리면 되는거죠?
4년 전
독자19
아닠ㅋㅋㅋㅋㅋ 열몇살 차이도 편하더니 4살은 그냥 친구네요ㅋㅋㅋ 시리즈 중 제일 배틀연애인듯ㅋㅋㅋ
4년 전
독자20
와 윰니인데여
증말 장기용씨였어...!!!엄마!!내가 우리 일애기가 낸 문제 맞췄어!!!!!

4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ㅋ여주 넘 개그캐 ㅋㅋㅋㅋㅋ 꿀잼 예상합니다아ㅏ
4년 전
독자22
악!!!!!!!작가님!!!!!장기용이라니!!!!!!!진짜 너무좋아서 눈물광광 ㅠㅠㅠㅠㅠㅠㅠ흘려요 헉 진짜 솔직히 믿고보눈 작가님 글 아닙니가???!!!!!!!!!!또 하루하루 작가님 글 기다리면서ㅠㅠ 살아야겠어요ㅠㅠ!!!!
4년 전
독자23
장기용 세글자에 허버허버 달려왔슴다~~~~ 제가 그동안 소재추천글마다 장기용타령을했는데 드디어 장편을 ,,, 이번에도 잼나게읽을게요 작가님 사랑함다
4년 전
독자24
장기용 뭔들......
4년 전
독자25
재미있어용!!!
다음편도 써주세영!!!!
작가님짱💜

4년 전
독자26
와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뭔가 색달라ㅋㅋㅋㅋㅋㅋ대작 예상합니다 ~~~~~~잘읽었으요❤️❤️
4년 전
독자27
선댓 처음인데 와아아아장기용이라뇨ㅠㅠㅠㅠ반칙이다아아ㅏ아아아아이아아아너무 좋아요오유유옹 다 읽고 푸ㅣ후디ㅣ뭐라는거야ㅠ후기도 남길게요ㅠㅠㅠ❤
4년 전
독자28
아아아아너무 귀여워어어ㅠㅠㅠㅠ4살차이 궁합 안 본 다는 말 괜하 있는 거 아니고 4살이면 친구죠ㅎㅎㅎ
4년 전
독자29
4살이면 친구죠~~~~ 괜히 궁합도 안보는 4살이 아니죠~~~ㄱㅋㅋㅋㅋㅋ 1억님 글읽다가 검블유도 보게 생겼어요꺄아~~~
4년 전
비회원203.47
ㅋㅋㅋㄲㅋㅋ이번에도 뭔가 심상치않은여주네요ㅋㄲㅋㅋ넘나귀여운커플!! 넘잘보고갑니다 작가님!!
4년 전
독자30
어마마 장기용이다 대박적 글이 탄생했닼ㅋㅋㅋ
4년 전
독자31
하 장기용 너무 됴아.. 작가님도 너무 됴아>♡<
4년 전
독자32
작가님 뇌 속에 들어가서 살고 싶어요... 매일 행복할 것 같애...
4년 전
독자33
작가님
제가 장기용 좋아하는거 어떻게 아시고ㅠㅠㅠㅠㅠㅠ
매번 좋은글 감사드려요용ㅎㅎㅎ

4년 전
독자3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새로운 스타일의 여주라서 진짜 너무 조하요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어쫌 저리 귀여울꼬ㅠㅠ
4년 전
독자35
뀨우우!!!!!
생각보다 넘 좋쟈냐!!!
내 취저 탕탕이쟈냐!!!!
살 맛 난다 뀨우!!!!

4년 전
독자36
행복하다 장기용❤️❤️저 요새 장기용 영상 다 찾아보고있는데 그저 행복할뿐입니다😘😘😘
4년 전
독자37
레전드 또 깼다. 아니 당신 어떻게 이럴수있나요 사랑합니다 캐릭터 레전드다 레전드 장기용 미쳤다 미쳤다
4년 전
독자38
ㅋㅋㅋㅋㅋ아니 지금까지 남주들이랑 너무 달라서 좋아요ㅋㅋㅋㅋ 한없이 받아주는 남자보단 티키타카 잘되는 남친이 재밌죵ㅋㅋㅋ
4년 전
비회원69.172
작가님 혹시 저에요?? 이렇게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만 고르시면 제가 밤에 일찍 못자잖아요오~~! 히힛♥작가님 최고최고
4년 전
독자39
앜ㅋㅋㅋㅋㅋㅋㅋ엄마 있어서 좋겠다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40
하악 대박 ........ 너무 열일하시는거 아니예요?ㅜㅜㅜㅠㅠㅠㅠㅜㅠㅠㅠㅠ 장기용 대박
4년 전
독자41
티키타카 대환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거의 뭐 유머글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42
ㅏ...장..기용... ㅏㅏ아하하ㅏ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전 또 여길 빠져나가지못하겠군요..ㅠㅠㅠㅠㅠㅠㅠ진짜 모건이 때문에 심장이 남아나질않았는데...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최고ㅠㅠ
4년 전
독자43
너무 늦게 알았네요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커플이에욬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44
ㅋㅋㅋㅋㅋ어 엄마 ㅋㅋㅋㅋㅋ아 웃겨 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4년 전
독자45
뭐지 이 신박한 커플은?ㅋㅋㅋㅋ너무 좋아여
4년 전
독자46
하 자까닝 장기용ㅠㅠㅜㅠㅜㅠㅡ후후ㅜㅜㅠㅜㅜㅠㅜㅜㅜㅠ방금 나오던 영화보고 왔눈디ㅠㅠㅜ
4년 전
독자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화 받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마...!ㅋㅋㅋㅋㅋ개반전
4년 전
독자48
👍👍👍👍👍👍👍
4년 전
독자49
장기옹 너무좋아여ㅠㅠㅠㅠㅠㅠ두근두근 궁합도안보는 4살차이ㅜ
4년 전
독자50
아 엄마드립 어쩔거얔ㅋㅋㅋㅋㅋㅋㅋ 장기용 표정 짤 너무잘맞네옄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51
나 작가님 글 다 봤는데 이 글을 왜 이제야 본거조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 아니 고운이 성격 너무 제 취향인데욥 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52
붐붐이즈 컴백,, 기억할랑가 모르겠숨다,, 장기용에 빠져 한번 정주행 해볼랍니다:)
3년 전
1억
잠간,,붐붐,,,,,,,?! 내가 아는 그 븀붐...?
3년 전
독자53
야쓰 그 붐붐 이즈 미! ㅋㅋㅋㅋㅋㅋㅋㅋ 네차친 올라온거 다 읽고 댓 달러와따효 ㅎㅅㅎ
3년 전
1억
아늬 너무 오랜만이라 안 믿기쟈냐,,,,뭐하다 온 거냐규우우우우🥺 진쟈 앙 믿겨
3년 전
독자54
장기용 요즘 빠져서 혹시 1억님 글에 있을까하고 봤는데 ㅜㅜㅜ 잘 보고 갑니당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13:36 ~ 4/29 13: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