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6950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

w.1억





집에 와서 한숨도 못 잔 것 같다. 원래 이럴 땐 화가나서 눈물이 먼저 나야 하고, 속상해서 울어야 정상인데.

오늘은 뭐가 이렇게 마음이 복잡한 걸까. 너무 속이 답답해서 한참을 침대에 앉아있다.

내가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 내가 오빠를 싫어하게 된 걸까.













"어~ 정쌤 왔어?? 어제 잘 들어갔나?"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

"어~ 정쌤 왔어?? 어제 잘 들어갔나?"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

"어~ 정쌤 왔어?? 어제 잘 들어갔나?"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안녕하세요. 잘 들어갔죠.."


"…어,그래."



왠지 모르게 기분이 많이 안 좋아보니는 해인에 모두가 눈치를 보았다.

해인은 최대한 웃으며 인사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평소에 너무 밝았던 사람이라 사람들은 눈치를 본다.



"…."


"둘이 또 무슨 일 있었어..?"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

"무슨 일은..! 어제 얘기 잘 끝냈어요.."




서로 해인이 안 들리게끔 속삭이다가 전쌤이 해인을 힐끔 보았다.

설마 나 때문에 싸운 건가..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

"둘이 또 무슨 일 있었어..?"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

"무슨 일은..! 어제 얘기 잘 끝냈어요.."




서로 해인이 안 들리게끔 속삭이다가 전쌤이 해인을 힐끔 보았다.

설마 나 때문에 싸운 건가..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

"둘이 또 무슨 일 있었어..?"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

"무슨 일은..! 어제 얘기 잘 끝냈어요.."




서로 해인이 안 들리게끔 속삭이다가 전쌤이 해인을 힐끔 보았다.

설마 나 때문에 싸운 건가..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다음부턴 꼭 해와.. 내일부턴 안 봐줄 거야."


"네에…."




교과서를 들고 등을 돌려 칠판에 글씨를 쓰던 해인이 한숨을 내쉬자, 학생들이 눈치를 보았다.

쌤 무슨 일 있나봐..밝기만 하던 사람이 한숨만 푹푹 쉬고 텐션도 낮아서 그런지 학생들도 기가 죽어서 수업에 집중을 못 한다.































"그럼 뭐야? 헤어지게?"


"…모르겠어."


"오우.. 야.. 근데 나 같아도 화난다. 바로 뺨을..!"


"…"


"…원래 같으면 가차없이 찰 애가.. 고민 할 정도면 그분 엄청 좋아하나보네."


"응."


"…."


"그래서 더 화가 나. "


"연락은 안 왔어?"


"아침에 왔었어."


"뭐라고?"


학교 잘 갔다 오라고."


"답장은 뭐 안 했겠지.. 너 이러다가 진짜 헤어질 것 같은데.."


"…."


"에라 모르겠다. 낼 모레 끝나고 술???"


"고."




콜~ 하고 소리치는 유나 뒤로는 강의실에 막 들어오는 원이가 있었다.

오늘도 우리 무시할 줄 알았는데.. 우리 옆자리에 앉길래 가만히 원이를 바라보면, 원이가 조용히 말한다.



"어제 소리쳐서 미안."


"…."


"내가 너무 애같았지. 나도 후회중."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

"좀 초딩 보는 것 같긴했어. 진즉에 말로 서운하다 하면 될 것을.. 삐져가지고.. 으휴."


"그러니까 앞으로! 나도 좀 챙기라고."

"알겠고~ 김이누 헤어질 위기야. 모레 술 마실 건데 같이 마셔."


"왜??????????????????????????????????"

























"정쌤.."


"…."


"정쌤!!.."



해인은 점심에 밥도 안 먹고 수행평가 문제를 만들다가, 옆옆자리에 앉은 전쌤이 자꾸 부르자 뒤늦게 전쌤을 본다.


"혹시.. 애인분이랑 싸운 거예요??"


"…."


"저 때문에.. 그런 건가요?? 그렇다면 정말.."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

"…원래 같으면 가차없이 찰 애가.. 고민 할 정도면 그분 엄청 좋아하나보네."


"응."


"…."


"그래서 더 화가 나. "


"연락은 안 왔어?"


"아침에 왔었어."


"뭐라고?"


학교 잘 갔다 오라고."


"답장은 뭐 안 했겠지.. 너 이러다가 진짜 헤어질 것 같은데.."


"…."


"에라 모르겠다. 낼 모레 끝나고 술???"


"고."




콜~ 하고 소리치는 유나 뒤로는 강의실에 막 들어오는 원이가 있었다.

오늘도 우리 무시할 줄 알았는데.. 우리 옆자리에 앉길래 가만히 원이를 바라보면, 원이가 조용히 말한다.



"어제 소리쳐서 미안."


"…."


"내가 너무 애같았지. 나도 후회중."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

"좀 초딩 보는 것 같긴했어. 진즉에 말로 서운하다 하면 될 것을.. 삐져가지고.. 으휴."


"그러니까 앞으로! 나도 좀 챙기라고."

"알겠고~ 김이누 헤어질 위기야. 모레 술 마실 건데 같이 마셔."


"왜??????????????????????????????????"

























"정쌤.."


"…."


"정쌤!!.."



해인은 점심에 밥도 안 먹고 수행평가 문제를 만들다가, 옆옆자리에 앉은 전쌤이 자꾸 부르자 뒤늦게 전쌤을 본다.


"혹시.. 애인분이랑 싸운 거예요??"


"…."


"저 때문에.. 그런 건가요?? 그렇다면 정말.."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

"…원래 같으면 가차없이 찰 애가.. 고민 할 정도면 그분 엄청 좋아하나보네."


"응."


"…."


"그래서 더 화가 나. "


"연락은 안 왔어?"


"아침에 왔었어."


"뭐라고?"


학교 잘 갔다 오라고."


"답장은 뭐 안 했겠지.. 너 이러다가 진짜 헤어질 것 같은데.."


"…."


"에라 모르겠다. 낼 모레 끝나고 술???"


"고."




콜~ 하고 소리치는 유나 뒤로는 강의실에 막 들어오는 원이가 있었다.

오늘도 우리 무시할 줄 알았는데.. 우리 옆자리에 앉길래 가만히 원이를 바라보면, 원이가 조용히 말한다.



"어제 소리쳐서 미안."


"…."


"내가 너무 애같았지. 나도 후회중."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

"좀 초딩 보는 것 같긴했어. 진즉에 말로 서운하다 하면 될 것을.. 삐져가지고.. 으휴."


"그러니까 앞으로! 나도 좀 챙기라고."

"알겠고~ 김이누 헤어질 위기야. 모레 술 마실 건데 같이 마셔."


"왜??????????????????????????????????"

























"정쌤.."


"…."


"정쌤!!.."



해인은 점심에 밥도 안 먹고 수행평가 문제를 만들다가, 옆옆자리에 앉은 전쌤이 자꾸 부르자 뒤늦게 전쌤을 본다.


"혹시.. 애인분이랑 싸운 거예요??"


"…."


"저 때문에.. 그런 건가요?? 그렇다면 정말.."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어제.. 사적인 얘기 안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는데요."



한 번도 웃지 않고 매정하게 자신을 바라보는 해인에 전쌤은 눈물이 고인 채로 다른 곳을 본다.

해인은 계속해서 이누와의 카톡 대화방을 들어갔다 나왔다를 반복한다.

아직도 안 읽었네..  나는 네가 화가 풀릴 때까지 기다려야 하는 게 맞는 거겠지.

어쩌다 이런 상황까지 오게 된 걸까. 내 상황을 몰라주는, 내 마음을 몰라주는 이누가 밉다가도..

나만 아니었으면 이런 상황이 오지 않았겠지.. 생각하고 난 내 자신을 미워하기로 결심했다.

해인이 카톡 소리에 급히 화면을 보았고.. 유정에게서 온 카톡에 그래도 안심하듯 작게 웃는다.


- 쌤..! 


[몸은 괜찮니?]


- 네 쌤.. 죄송해요.. 걱정끼쳐드려서.





























집에 들어 온 해인은 힘 없이 소파에 앉는다.

오늘은 하루가 왜 이렇게 긴 걸까.. 이누랑 연락 한 번 안 했을 뿐인데 이렇게 허전할 수가 있나.




"…."



참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너를 기다리는 시간이 아깝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다.






















너와 연락을 안 한지 벌써 3일 째.. 

이대로 두면 네가 정말 나를 영영 떠나버릴까 무서워졌다.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너에게 전화를 걸었고, 너는 몇 번의 신호음 끝에 전화를 받았다.



…여보세요.


"어.. 이누야."


….


"…그.. 뭐하고 있었어?"


- 그냥.. 애들이랑 저녁 먹어.


"아.. 그랬구나.. 혹시.. 잠깐..이라도 만나서 얘기 좀 할 수 있을까.."


- 미안.애들이랑 방금 만나서.


"아.. 아니야! 미안하긴.. 뭐가 미안해. 나중에.. 보면 되지 뭐.."


….


"…알겠어. 집에.. 조심히 들어가고."


….


"끊을게."


…응.


"…."



전화를 끊자마자 핸드폰을 침대 위로 아무렇게나 던져두고서 침대에 누웠다.

너에게 눈치를 보고 있는 나, 그리고 그런 나를 모르는 너.

아니.. 모르는 게 아니라 모르는 척을 하는 거일 텐데. 왜 그런 네가 밉지가 않을까.

























너를 못 본지 7일 째.

나는 결국 참지 못 하고 술에 의지를 하게 되었다.



"뭐가 문제야? 그냥 연락해서 미안하다 싹싹 빌고, 안 된다 싶으면 찾아가서 빌면 되지."


"…이게 그렇게 쉽게 풀릴 문제가 아니야."


"왜? 아니 이게 그렇게 크게 될 일이야?? 형이 상황 설명도 해 줬고.. 미안하다고도 했고..

평소에 못 된 짓 하고 다닌 사람도 아니고, 한 번 실수한 거 가지고.. 아니? 실수도 아니지 형도 피해자잖아."


"…"


"나는 형 여친이 갑자기 막 이해가 안 간다?? 이런 상황에 피하면 똥만 되지! 만나서 풀어야 할 생각은 안 하고..

이럴 때 보면 딱 어린애 티나네, 이래서 난 연하가 싫더라."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

"나는 형 여친이 갑자기 막 이해가 안 간다?? 이런 상황에 피하면 똥만 되지! 만나서 풀어야 할 생각은 안 하고..

이럴 때 보면 딱 어린애 티나네, 이래서 난 연하가 싫더라."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

"나는 형 여친이 갑자기 막 이해가 안 간다?? 이런 상황에 피하면 똥만 되지! 만나서 풀어야 할 생각은 안 하고..

이럴 때 보면 딱 어린애 티나네, 이래서 난 연하가 싫더라."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하지 마."


"뭘 하지 마. 연락 피하면 뭐가 나와? 그냥 헤어지자는 것 밖에 더 돼?"


"…하."




30분 뒤, 해인은 취했고.. 취했음에도 불구하고 소주 한잔 더 원샷하고서 말한다.


"솔직히 말해서 내가 그렇게 잘못했냐? 그래 네 말대로 나도 피해자야, 나는 그 상황에 더 빡쳤다고.

헤어지자고 하면 그냥 아무 말도 안 할 거야, 헤어지자고 하던 말던.. 내 알바 아니잖아."


"…"


"…진짜 헤어지자고 하면 어쩌지."




"…취하면 맘에도 없는 말 하는 거 여전하네."



테이블에 머리를 박고 한참 있던 해인이 하.. 하고 한숨을 내쉬었고

종석은 우냐며 괜히 해인을 놀린다.












너를 못 본지 12일 째.

너에게 카톡이 왔다. 무슨 말을 건네었을까 기대하는 마음으로 화면을 보았을 땐...


[저 유나인데요. ㅇㅇ술집에서 술마시고 있어요. 할 말이 있어서요.. 술집 앞으로 와주실 수 있나요?]


- 네. 알겠어요.




너의 일이라면 어떤 일을 모두 뒤로하고 갈 수 있었다.

곧 있을 시험 문제를 만들다가 급히 옷을 챙겨입어 너에게로 향한다.



"…저기요!"


"…아,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너의 친구와 단둘이 만나게 되었다.

술집 앞에 있는 놀이터에 들어서 가로등 밑에 서서 너의 친구와 대화를 나누었다.



"일단 이누 걱정은 하지 마세요. 이누 술 한잔 마셨나? 기분이 안 좋다고 더 마시려는 거 겨우 말렸구요..

지금 이누 옆에는 원이 있어요."

"…아."


"제가 보기엔.. 이누도 아직 그쪽 많이 좋아하는데요. 전에 트라우마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트라우마요?"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

"…저기요!"


"…아,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너의 친구와 단둘이 만나게 되었다.

술집 앞에 있는 놀이터에 들어서 가로등 밑에 서서 너의 친구와 대화를 나누었다.



"일단 이누 걱정은 하지 마세요. 이누 술 한잔 마셨나? 기분이 안 좋다고 더 마시려는 거 겨우 말렸구요..

지금 이누 옆에는 원이 있어요."

"…아."


"제가 보기엔.. 이누도 아직 그쪽 많이 좋아하는데요. 전에 트라우마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트라우마요?"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

"…저기요!"


"…아,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너의 친구와 단둘이 만나게 되었다.

술집 앞에 있는 놀이터에 들어서 가로등 밑에 서서 너의 친구와 대화를 나누었다.



"일단 이누 걱정은 하지 마세요. 이누 술 한잔 마셨나? 기분이 안 좋다고 더 마시려는 거 겨우 말렸구요..

지금 이누 옆에는 원이 있어요."

"…아."


"제가 보기엔.. 이누도 아직 그쪽 많이 좋아하는데요. 전에 트라우마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트라우마요?"


[정해인]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_14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전남친이 바람 폈었거든요. 그래서 상처 되게 많이 받았었어요. 지금 이누는 그쪽이 싫은 게 아니라.. 상황이 싫은 거고..

상황 때문에 그쪽한테 실망을 한 거일 뿐이니까.. 너무 걱정 하지 말아요."


"……."


"이누도 겁이 나서 연락 못 하는 것 같던데.. 아니면 오늘 얘기를 해보는 건.."


"아니요."

"……."


"그래도 제가 가서 얼굴 보이면 싫어할 거예요."


"……."

"잠깐 몰래 얼굴이라도 보고싶은데."


"그래요. 보고 가요."
















해인이 유나를 따라 술집에 들어섰을까, 원이와 같이 짠- 하며 술잔을 부딪히는 이누를 보며 해인이 작게 웃었다.

그렇게도 좋을까.. 유나는 해인을 힐끔 보고선 고개를 저었다.

거의 2주 못 보면서 되게 힘들었나보네.. 저렇게 뒷모습만 보는데도 되게 좋아하는 거 보니까.

어떤 남자가 이누의 뒤로 스쳐지나가면서 이누의 엉덩이 부분을 슬쩍 만졌고

이누가 화들짝 놀라서 뒤를 돌아보면, 그 남자는 뻔뻔하게 아무 일도 없다는 듯 '왜요?'하고 이누를 내려다본다.

이누는 아니라며 고개를 저었고.. 그 옆에 있던 원이 마저도 그 남자가 무섭게 생겨서 대들 수 없는지 그냥 이상하게 쳐다보기만 한다.



"뭘 봐요."


"…아니 그쪽이 제 친구 만졌잖아요."


"내가??"


"……."


"생 사람 잡고있네."



해인이 주먹을 꽉 쥔 채 그 남자를 보았고, 그 남자가 웃으면서 해인을 지나쳐  술집 밖으로 나가자

해인이 그 남자를 따라나간다. 유나가 안 좋은 상황임을 느껴 '저기요!!'하고 해인을 따라나갔고..

이누와 원이 유나의 목소리에 화들짝 놀라 따라 나간다.



"야!"



해인이 그 남자의 어깨를 잡아 돌려 멱살을 잡는다.

이누가 달려가 해인의 팔을 잡아 겨우 떼어낸다.



"왜 그래!!"


"아~ 얘 애인이야? 아주 끼리끼리 사귀는구만.. 잠깐 엉덩이 한 번 스친 거 가지고 유난은."




"야이 개새끼야!"


"왜 이래 진짜! 하지 마!!"


"때려봐, 맞고 돈이나 받게. 피해망상증 덕분에 돈 받게 생겼네."< 남자


"이게 진짜 뒤질라고."



계속해서 약올리는 남자에 해인이 이누를 뿌리치고서 남자에게 주먹을 날렸다.

남자가 뒤로 넘어져 입술에 피가나자 기겁하며 소리를 질렀고, 이누가 소리친다.



"진짜 왜 이러냐고! 그만 좀 하라고!! 오빠가 왜 참견이야! 내가 괜찮다는데!"


"……."



이누의 말에 원이와 유나는 놀란 듯 이누를 바라보았다.


"걱정돼서 그런 건데.. 저 말은 하지 말지.."



마침 지나가는 경찰차 앞을 가로막은 원이 차에서 내리는 경찰 아저씨에게 울면서 소리쳤다.



"어어..! 경찰아저씨이..!! 여기이! 저 변태가! 제 친구 엉덩이 막 만졌는데에! 제 친구 남자친구분이랑 싸움이 났는데에..

남친분이 잘못한 건 아니에요ㅜㅠㅠㅠㅠㅠ 저 변태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

-


공지에.. 즐겁게.. 독쟈님들과 반말하고 놀았는데 누가..,공격적..비꼬기로... 신고했또라구여..

쓰차..3시간....나..이제..반말..안..할게..요....(불쌍한 척_)처음 쓰차 당해봐서,, 살작쿵 당황..스럽..달까...

제 딴에선!!.. 장난으로, 독쟈님들과 친해질 마음으로! 댓글 달았었는데 기분 나빴으면 죄송합니다 ㅠ_ㅠ.. 


그리고오! 담화 아니면 그 담화가 마지막화일 것 같아요!!!! 슬퍼하지 말아요! 나 믿죠!?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자기 열일한당
4년 전
독자2
윰니선댓~~
4년 전
독자7
엥ㅠ난 우리 일애기랑 반말하고노는거좋았는데요ㅠㅠㅠㅠ 누구야증멜ㅠㅠ 일애기...전아직 해인쌤이 고파요....완결이 오지않았으면해......
4년 전
독자4
어머 누가 그런건지ㅠㅠㅠ😭바닐라라떼에오
벌써 끝이 다가오는검가요~?이제 매일 처음부터 정주행해야겠네요! 둘이 빨리 행복해지길💜

4년 전
독자5
빨리 해결되라구 되라구 되라구 ㅠㅠㅠㅠ 제발류 ㅠㅠ 다 입장 이해되서 더 슬퍼 ㅠㅠ
4년 전
독자6
ㅠㅜㅜ자까님 빨링 화해시켜줘여......ㅜㅜㅜㅜㅜㅜ
4년 전
독자8
자까님 사랑해요~ /💛
4년 전
독자9
일억님 사랑합니다 하ㅠㅠ 빨리 화해했으면 좋겠다
4년 전
독자10
반말하는 일억 님 너무 좋았는데... 친근하고... 알겠어요 그럼 나도 이제 존댓말을 할게요... 오늘 글 너무 좋았다. 아시겠냐?? 다음 글도 기대하겠다. 애정한다 일억 님???
4년 전
1억
ㅋㅋㅌㅌ뭐얔ㅋㅋ진짴ㅋㅋㅋㅌㅋ아시게ㅛ냨ㅋㅋㅋㅋ미춌엌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
4년 전
독자12
아 너무 좋ㄱ아요
4년 전
독자13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흑흑
4년 전
독자14
뭐어 친근한 존댓말도 있으지요.... 막 네... 우리 서로 존댓말 한다고 딱딱해질 사이입니까?
4년 전
1억
아 그럼 우리 반존대쓸까요^^ 희희
4년 전
독자18
그러도록 하자요, 1애기씌... 반말 1애기를 못 본다니...
4년 전
독자15
50화 ..... 라니까요
4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7
아? 반말해요 반말!!! 누가 신고했어 난 좋구만
4년 전
독자19
아니 막화라뇨ㅠㅠㅠㅠ
4년 전
독자20
아뉘작가님 막화라니요 ㅠㅠㅠ 엉엉 최소 50화까지는 해야죠 ㅎㅎ ㅠㅠ
4년 전
독자21
감쟈
에??막화요??그럴리없어ㅜㅜㅜㅜ제발 해피엔딩ㅠㅠ부탁드립니다아아아아

4년 전
독자22
벌써 마지막화라니 눈물 ㅠ ㅅ ㅠ 와중에 쓰차 무엇?!?1?1? 나뿐 사람 ㅠㅠ
4년 전
독자23
쓰차라뇨..? 친근하고 넘나 좋았는데 왜그런거쥬ㅜㅜ 그리고 다음화..?마지막..?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가 마자막화라뇨ㅠㅠㅠㅠㅠㅠ흐엉ㅜㅜㅜㅜㅜ요즘 일억님 글 보는 낙에 사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1억
에이이이잉이~다음 글도 이짜나5>_< 히히히 슬퍼마라요ㅠㅠㅠㅠㅠ흑
4년 전
독자24
빨리 해결주세오 작가님 ㅜㅜㅜㅜㅜ
4년 전
독자25
작가님 하고싶은거 다하세요ㅠㅠㅠㅠㅠ 그런데 마지막이라뇨?!. . .앙돼요
4년 전
독자26
온통 당ㅎ항스러운 화네요 이번 화는,,,? 내용도 당황스럽고 밑에 일어기 말도 모두 당황스러움 이잉잉 ㅠㅠㅠㅠㅠㅠ 애봉이는 언냐랑 반말하뉸고 좋단 마리양 ㅠㅠㅠㅠ 여주 너 왜 그래 진짜,,, 그르케 말하면 어뜨케 ㅠㅜ 해인씨도 내가 데리고 간다 지ㄴ자,,, 글구 곧 마지막이라니,,, 어떻게 끝난다는 거죠???? 애봉이 슬퍼잉 ㅠㅜ
4년 전
독자27
오대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인트내구읽고갑니다~~~~~!!!!ㅓ옹나나우오뉴뉸나어어어어고유어어어ㅓ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
4년 전
독자28
아아아앙ㅇ아ㅏ아아아아싸우는 거 보고 싶다고 한 거 취소입니다아아ㅏ유ㅠㅠㅠㅠㅠㅠ빨리 화해하라구어아ㅜ아ㅏㅇ
4년 전
독자29
ㅠㅠㅠ아니ㅜㅜㅠㅠㅠㅠ벌쏘 곧 마지막호ㅓ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끝내지말아주세요ㅠㅠㅠㅠㅠ안돼ㅠㅠ안돼요!!!그래도 ㅠㅠㅠㅠ항상잘보고있습니다ㅠㅠㅠ둘이빨리화해해ㅠㅠㅠ
4년 전
독자30
마지막이요??? 둘이 이렇게 싸우는데 마지막이요???????????????????ㅠㅠㅠㅠㅠㅠㅠ이럴수는 없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1
예?????마지막화요????? 아 싸운 게 마지막이고 그 뒤로는 더 있다 이 말이져???????
4년 전
독자32
해인쌤 못 보내요 ㅠㅠㅠㅠㅠㅠ
이 글 땜에 핸님 더 좋아졌고
그러구 있었는데 엉엉 ㅠㅠㅠㅠㅠ
기다릴게요 구래두

4년 전
비회원203.47
마지막화라뇨..ㅜㅜㅜㅜㅜ 아쉬워요 달다구리해인쌤..못보냅니다 못놔줘요..질척 일억작가님.. 으힝 하.. 변태새끼는 적반하장...경찰아저띠가얼른잡아가시길!!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4년 전
독자33
작가님... 마.. 마지막화라니요ㅠㅠㅠㅠㅠ 저 지금 눈물 흘립니다? 눈물 고여요오?? 또르르 흘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인쌤 못보내요 전 ㅠㅠㅠㅠ 죽어도 못 보내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작가님 반말 좋기만 하구만유ㅠㅠㅠ
4년 전
독자34
네????마지막화요?????????후엥 ㅜㅜㅜㅜㅜ 앙대 ㅜㅜㅜㅜㅜㅜㅜㅜ 넘 짧아요ㅜㅜㅠㅜㅜㅜㅜㅠ 그리고 전 작가님 반말 좋은데요 좋은데 뭐가 문제지!!!!!
4년 전
독자35
아아ㅠㅠㅠㅠ 마지막화라니 벌써ㅠㅠㅠㅠ 해인닝 못보내..... ㅠㅡㅠ 저남자 미쳣고만 진짜ㅠㅠ 여주도 미쳣고ㅠㅠㅠㅠ 난 그저 해인이 짠할뿐이당.. ㅠㅡㅠ 흑흑
4년 전
독자36
진짜 이래서 임저있는 사람 좀 건들지 말라는고에여..
아니 자기혼자때문에 왜 잘사귀고 있는 사람들이 고통받아야하는지...이와중에 막 자기때문에 그러셨어요 막 어유 진짜 눈물고이고
진짜 전쌤 관련된 사이다 너무 보고싶어요ㅠㅠ
이누 말실수도 빨리 닦아서 수습했으면 좋겠어요ㅠㅠ

4년 전
독자37
아....퓨ㅠㅠㅠㅠ곧 마지막화라니 아숩다...
해인쌤도 보내줘여하는구나... ㅠㅠㅠㅠ
언넝 빨리 화해해줘욤 ㅠㅠ 글구 반말이 어때서!!진짜 너무들하네 심보가 꼬였나 왜그런덤 으휴 노이해다 진짜 작가님 너무 상처받지마요!!!

4년 전
독자38
원이 너무 귀여운거 아니에요?? ㅋㅋㅋ 둘이 얼른 풀고 다시 꽁냥 모드로 돌아갔으면 좋겠어요ㅠㅠ 이렇게 빨리 해인쌤을 보내게 될 줄이야ㅠㅠ
4년 전
독자39
작가님.. 잠깐만요? 마지막화요??? 제가 잘못봤겠죠?? 그럴리없어요ㅠㅠ 흐엉 쟈까님ㅠㅠ ....아하! 그렇다면 마지막은 5편 분량의 마지막화겠쥬?~♥
4년 전
독자40
자까님,...??,,???,??마지막이라구여??,?,?저 해인쓰 이렇게 못 보내요ㅠㅠㅠㅠㅠㅠ마지막은 햅삐라고 해줘요ㅠㅠㅠㅠㅠㅠㅠ우리 쌤 우리 해인쓰 못 보내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41
잼나영!!!!기다렸다구여!!!!!
빤니 다음편도 궈궈!!!
역시 작가님이 쵝오예영!!!!!

4년 전
독자42
안돼...담편이 마지막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해인쌤 없이 앙대ㅠㅠㅠㅠ 그래도 제발 마지막은 해피엔딩으로 해죠요.. 해인쌤 웃는거 보고쉬퍼요ㅠㅠㅠㅠ
4년 전
독자43
작가님 오늘도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ღ 이제 뭔가 끝이 다가온다고 생각하니까 넘 슬퍼요 ㅠㅠ 그래도 작가님 글 읽으면서 몰입도 잘되고 설레였답니다 ㅎㅎ 감사해요 좋은글 !!
4년 전
독자44
ㅠㅠㅠㅠㅠㅠㅠ경찰아조씨.... 해결해주세뇹 ㅜ 그리고 다시 잘 만나게 해주세욥 ㅜㅜ
4년 전
독자45
아 여주야,,,,그런말은 하지말아ㅛ어야지ㅠㅠㅠㅠ
4년 전
독자46
설마 이일로 사이가 더 나빠지진 않겠죠?잼나게 잘 보고 가고 담편도 기대할께요~♥♥♥
4년 전
독자47
헤어지면 안되는건데... 아 맘아파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48
엥ㅠㅠ? 1억님ㅇ랑 반말 하려고 욌는데ㅠㅠㅜ 무ㅜ랴 누구야??????
4년 전
독자49
누가 우리 1어기 기죽엿어????
4년 전
1억
ㅋㅌㅋㅋㅌㅌㅋㅋㅋㅋ언니..(주륵)
4년 전
독자50
델리만쥬에요
작가님 열일하신다 매번 완전 감사드려요ㅎㅎㅎ
아니 근데 저 변태뭐야😤😤

4년 전
독자51
ㅠㅠㅠㅠ 벌써 마지막이 다가온다고요,,,??ㅠㅠㅠ 아쉽다ㅠㅠㅠㅠㅠㅠ 마지막은 해피엔딩이겠죠,,,?ㅠㅠㅠ
4년 전
독자52
ㅠㅠㅠㅠ그말만은 하지말지..
4년 전
독자53
이누 마음도 이해되고 계속 기다려주는 해인이 마은도 너무 이뻐요ㅜㅜㅜㅜㅜ 그리고 저런남자는 죽도록 맞아봐야돼....
누가 작가님 신고했어ㅜㅜㅜㅜㅜ 하나도 기분 안나빴어요ㅠ

4년 전
독자54
에엥 누구냐ㅠㅠㅠ 누가 작가님한테ㅠㅠㅠㅠㅠㅠㅠ 다나와 흠씬 때려줄랑게ㅠㅠㅠㅜㅜㅜ
4년 전
독자55
완결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해인 못 보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56
다음화가 벌써 완결이라니여 안돼요 ㅠㅠㅠㅠ 결혼할때까지 연재했으면 좋겠어요!!!
4년 전
독자57
헐 벌써 다음편 끝이라니여..
ㅇㅏ쉬워요ㅠㅜ

4년 전
독자58
아니 마지막회라뇨... ㅠㅠㅠ 이 커플 못보내요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59
작가님 요즘너무 열일하시는거 아닙니까ㅠㅜㅠㅠㅠㅠㅠ 이렇게 열일하시니 저희는 너무좋긴한데ㅠㅜㅠㅠㅠㅠㅎㅎㅎㅎ
4년 전
독자60
이누 입장도 이해가서 더 마음이 아프다..
4년 전
독자61
엉엉엉 누구여어ㅏㅏㅏ유ㅠㅠ 자유로운 분위기 좋았었어요:)ㅎㅎ 오늘도 설레고 좋네유,,
4년 전
독자62
작가님.. 사랑합니다
4년 전
독자63
생각할시간이 너무긴거 아닌가요ㅠㅠㅠ
15일이나 안보다니ㅠㅠ
어서어서 다시 마음풀고
잘지냈으면 좋겠어요

4년 전
독자64
헐 엉엉어렁ㅇ 둘이 빨리 화해해 화해해!!!!
4년 전
독자65
뭐라고요? 벌써 마지막이라고요? 안 돼....ㅜㅜㅜㅜㅜㅜㅜㅜ이렇게 보낼 수 없다고요ㅜㅜㅜ
4년 전
독자66
아 미춋다 미춋다 빨리화해해ㅠㅠㅠㅠㅠ 다음 편이 마지막이라니 오바쌈바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67
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정쌤 잘못없오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잘풀자 ㅜㅠㅠㅠㅜ
4년 전
독자68
빨리 화해 했음 좋겠는데 한 편으로는 서로 좀 더 애탔음 좋겠구 아니 몰라요 ㅜㅜ 다 좋아요
4년 전
독자69
이누야아 화좀푸러ㅠㅠㅠ 슬프다 ㅠㅠㅠ해인쌤도 너무 착하고 하 맘이 아파여 작가님 필력은 진짜 최고에요
4년 전
독자70
자까님ㅠㅠㅠㅜㅠ세삿ㅇ니ㅣ너무 찌통이에요ㅠㅠㅜㅜ
4년 전
독자71
둘 입장이 다 이해돼서 너무 슬퍼요ㅜㅜㅜ
4년 전
독자72
얼른화해하길..
4년 전
독자73
아니 저같아도 해인님 안타깝 ㅠㅠ 상황 이해됐으ㅡ면 풀어야지 여주야 ㅠㅠ
4년 전
독자74
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화해시켜쥬세여 자까님..
4년 전
독자75
ㅜㅠㅜㅜㅜ해인아ㅜㅜㅡ
4년 전
독자76
ㅜㅜ 넘나 슬픈것 왜 자꾸 안좋은 상황으로만 가는것인지.. 서로 좋아하는게 뻔히 보이는데도 망설여서 연락못하는거 보는 제가 다 답답쓰.. 얼른 그냥 만나서 회포로 풀고 했으믄 좋겠는 마음인거져..우리 해인님 달달 모습 다시 봐여한단 말이에욧!!
4년 전
독자77
누가 울 작가님 신고해써ㅠㅠ 다데꼬와ㅠㅠ 내가 해인이처럼 혼내주꺼야ㅠㅠㅠ❤️
4년 전
독자78
ㅠㅠㅠㅠㅠ헤어지지마요 둘이 ㅠㅠㅠ 그와중에 여친 부당한일 당하니까 바로 화내주는 정해인 ,,, ㅠ
4년 전
독자79
다음화가 벌써 막화라니ㅠㅠ왜단편인거죠...!???
4년 전
독자80
작가님 사랑해요.... 이번편도 잘 읽엇어여ㅠㅠㅠㅠ
4년 전
독자81
호고덩........이 커플 안그래도 싸우고 있는데 더 크개 싸울것같은 너낌...
4년 전
독자82
오대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인트내구읽고갑니다~~~~~!!!!ㅓ옹나나우오뉴뉸나어어어어고유어어어ㅓ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
4년 전
독자83
해인쌤 맴찢이다...빨리 화해 하고 잘 풀렸으면합니다ㅜㅜㅜㅜ
3년 전
독자84
야아..그래도 너 보겠다고 달려왔는데 그렇게말하면 어떡해....ㅜㅜㅜㅜ2주라니 그게무ㅜ야 너무길자냐ㅜㅜㅜㅜㅜ
3년 전
독자85
무슨일이야 ㅠㅠㅠㅠ 빨리 다음화 보러갑니다
3년 전
독자86
아냐아냐ㅜㅜ 마지막에 그런 말은 하능 거 아니라구우ㅠㅠㅠㅠ
3년 전
독자87
벌써 다음화가 마지막이라니ㅠㅠ 믿기지가않네여
3년 전
독자88
헤어지기 전이랑 후랑 온도차이 대박 저런 남자를 만나야 한다구요 여러분 ㅠㅠ 우리 모두 가상 말고 현실에서도 저런 남자릉 만나 보아여
3년 전
독자8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주겨라 나를 ㅜㅜㅜㅜㅜㅜ구냥 ㅜㅜㅜㅠㅠ
3년 전
독자90
저런 놈들은 콩밥먹어야허는디ㅠㅠㅠㅠ 해인이 잘햇오유ㅠㅠㅠㅠ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8 12:38 ~ 4/28 12: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