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쿠롱 전체글ll조회 1099l

  

  

[iKON/김지원]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 06 | 인스티즈 

  

제일 쉬웠어요  

  

06 

  

  

  

  


그 순간 바비를 만나고 매일같이 고백해오던 그의 모습이 떠올랐다. 처음에는 왠 미친놈이 다있나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벌써 두달이나 흘렀다. 그리고 시간도 흐른만큼 바비에 대한 나의 감정도 달라졌고... 많은 생각들이 떠올라서 혼자 웃고 있으면 옆에 있던 바비가 나의 볼을 꼬집는다. 

  

  

  

  


" 아! 아파요! " 

" 아파? 아프다는 말이 나와? " 

" ..... " 

" 애탄다니깐 더 애타게 만들고있어. " 

  

  

  

  


그말을 끝으로 바비가 식탁의자에서 일어났다. 오늘 스케줄 빨리 끝내는 대신 내일 완젼 풀이라면서 터덜터덜 걸어가는 뒷모습을 보면서 잠깐 웃고있으면 갑자기 뒤를 돌아서는  

  

  

  

  


" 어디서 끼부리고 다니지마. " 

" 네? " 

" 카페손님들한테 너무 예쁘게 웃어주지도 말고. " 

  

  

  

  


그렇게 말하고는 내일아침에 데리러 올테니 부끄러워도 피하지말라는 말과 함께 바비는 문 밖으로 손을 흔들고 나갔다. 완젼 어이없어... 바비도 좋아해주는 팬들한테 막 사랑스럽다는듯이 쳐다보면서! 나한테만 그러지 말라고 고나리시키고! 

  

  

  

  


- 그러는 바비도 팬들한테 웃어주잖아요!  

- 왜 나한테만 그래요! 

  

  

  

  


너무 즉흥적으로 문자를 보내고 나서야 이 문자 전송을 어떻게 할수없나.... 하고 발을 동동 굴리고 있으면 빠르게 바비의 답장이왔다. 아... 진짜 이럴때마다 어떻게 반응해줘야 되는지 감이 안잡힌단 말이야.. 근데 왜 내 입꼬리는 계속 올라가고 있는거지 ...? 

  

  

  

  


- 근데 끼는 너한테만 부리잖아. 

  

  

  

  


* * * 

  

  

  

  


그때 바비의 말에 답을 못해준게 여간 걸리는게 아니였다. 그리고 이젠 나도 행동으로 표현하려 한다. 내마음을. 바비가 나를 소중하게 생각하는것 만큼 나도 바비가 소중하다고. 

  

  

  

  


" 아까부터 왜이렇게 웃어? " 

" 네? 그냥 좋은꿈을 꿨어요. " 

  

  

  

  


아침에 그렇게 마음먹고 나왔는데 왜 나는 표현을 하지못하는걸까. 그냥 바비랑 같이 오랜만에 차타고 가는게 좋다고 하면되지 거기서 꿈이 왜... 휴 이런 바보도 나밖에 없을거라고 자책하다가 갑자기 문득 떠오른게 있었다.  

  

  

  


바비의 본명. 김지원. 내가 한번도 불러주지 않는 이름이었다. 나에게 처음 이름을 가르쳐줬을때부터 지금까지 단 한번도 지원오빠라고 부른적이 없었다. 처음에는 나에게 왜 이름을 가르쳐주나 했지만, 지금은 낯간지러워서 부르질 못하겠다. 이제와서 지원오빠라니 ... 이제 호칭을 바꿔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하는사이에 벌써 카페앞에 도착했다.  

  

  

  

  


" 다왔다. " 

" 어..! 그렇네요. " 

  

  

  

  


그래도 지원오빠라고 불러주면 좋아하기는 하겠지.. 하는 심정으로 차에 내리기 전에 바비에게 말을 걸었다.  

  

  

  

  


" ...오늘 저녁에도 데릴러와요? " 

" 뭐야. 데리ㄹ.. " 

" 아니그냥 궁금해서 그랬어요! " 

" ..... " 

" 내일봐요. 지원오빠! " 

  

  

  

  


후하..... 진짜 너무 긴장되서 계단에서 넘어질뻔했다. 내 말만 한다고 바비의 표정을 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좋아했겠지..? 하는 생각에 들떠써 노래를 흥얼거리고 있었을까, 조금 긴 진동에 확인해보니 바비에게 전화가 걸려왔다. 받을까말까 하다가 결국엔 에라 모르겠다! 하며 전화를 받았다. 

  

  

  

  


" ....여,여보세요? " 

" 다시 불러줘. " 

" 뭘요.... ? " 

" 오빠라는 말. 듣기좋다. " 

  

  

  

  


한번 부른것도 많은 용기가 필요했는데, 아무리 얼굴이 안보인다지만 계속해서 올라오는 열기때문에 ' 저 좀있으면 손님와서 빨리 가봐야해요! ' 하고 말을 돌려버렸다. 

  

  

  

  


" 끼부리지말라니깐 더 부리네. " 

" ..... " 

" 마치고 데릴러갈께. " 

  

  

  

  


짧은 통화였지만, 하루를 다 가진 기분에 기분좋게 문을 열었다. 좀 있으면 개업이라 카운터로 달려갔을까. 어제부터 심히 진지하게 얘기를 나누고 싶은 장본인이 서있었다. 

  

  

  

  


" 야 김진환 !!! " 

" ...엌! 오자마자 멱살은 좀 " 

" 이 의리없는놈아! " 

  

  

  

  

  


당장 달려가서 멱살을 잡자 놀라면서도 실실 웃는모습에 멱살을 더 쎄게 움켜잡자 그가 잘못했다며 두손모아 빌기 시작한다. 그래봤자 넌 나한테 의리없는놈으로 찍혔어 이자식아! 

  

  

  

  


" 넌 어떻게 친구 비밀하나 못지켜주냐 ?! " 

" 무슨소리야. 난 사랑의 큐피트 역할을 했을뿐인데. " 

" 사랑의 큐피트 다 얼어죽었나. " 

" 그래도 나 때문에 뭐 좋은일은 없었나 ~? " 

  

  

  

  


약올리는 그를 때릴려고 손을 올리자 오히려 당당하게 뭐! 난 역할에 충실했을뿐이야! 하곤 소리를 지르며 돌아다니는 그때문에 카페 사장님한테 아침부터 소란이냐며 꾸중을 들었다. 이게 다 김진환 너 때문이잖아!  

  

  

  

  

" 사장님때문에 산 줄 알아라. " 

" 뭐? 고맙다고? " 

" 이게진짜! " 

" 여주야 조용히하고 개업준비 하라니깐. " 

  

  

  

  


아 또 꾸중들었잖아! 이게뭐야! 

  

  

  

  


* * * 

  

  

  

  


오늘아침 김진환이랑 투닥거린 벌이라며 오늘은 내가 김진환이랑 카폐문을 닫게생겼다. 아 오늘 바비가 데리러오기로 했는데.. 하고 수시로 폰을 확인하고 있으면 옆에서 밀대걸레질을 하고 있는 김진환이 또 옆에서 조잘대기 시작한다. 

  

  

  

  


" 누구 연락이길레 그렇게 초조하실까나 ~ " 

" 진환아 혹시 오늘만 살아? 너 하루살이야? " 

" ..... " 

  

  

  

  


손으로 뼈소리를 내며 진환이를 향해 미소를 지으니 빨리하고 가자며 더 쎄게 밀대질을 하기 시작한다. 처음부터 그렇게 하지하곤 나도 빨리 정리해야겠다 싶어 열심히 정리를 했다. 조금 시간이 지나고 이쯤이면 괜찮겠지 싶어서 마무리를 하곤 카페문을 잠그고 있으면 뒤에서 익숙하게 내 이름을 부르는 소리가 난다.  

  

  

  

  


" 여주야. " 

  

  

  

  


차에 기대서 손을 흔드는 그의 모습에 걱정부터 들었다. 혹시 차에서 안기다리고 또 밖에서 기다린건 아닌지. 오늘이 얼마나 추운날씬데. 더욱 빨리 카페문을 잠그고 있었을까 옆에있던 진환이가 마무리는 나한테 맡기고 가보라고 했다.  

  

  

  

  


" 가봐. 마무리는 내가할께. " 

" 어? 고마워! " 

" 좋은시간 ~ " 

  

  

  

  


진환이에게 고맙다는 말을 남기고 나를 기다리고 있는 바비곁으로 가서 손을 잡자 역시나. 손이 너무 차갑다. 무모하게 밖에서 나올때까지 기다렸냐고 물어보니 바비가 아무말이 없다. 혹시 너무 추운데 있어서 입이 잘 안떨어지나 싶어 걱정하고 있으니 

  

  

  

  


" 아침부터 놀래키더니. " 

" ..... " 

" 오늘 스킨쉽이 예사롭지 않은데. " 

  

  

  

  


그제서야 내가 갑작스럽게 바비의 손을 잡은게 생각나 손을 뗄려고 하자 지금 이대로가 좋다며 내가 손을 먼저 손잡아주는 날이 언제 또 올지도 모른다며 느슨하게 잡은 손을 깎지를껴 잡는다.
이제 집에 가자면서 바비가 차에 시동을 걸곤 우리집 방향으로 차를 몰고간다. 근데 오늘따라 이상하다.  

  

  

  

  


" 무슨 할말있어요? " 

  

  

  

  


차에 타면 내가 대답을 해주든말든 혼자라도 나에게 말을 걸기 바뻤는데, 오늘따라 그는 말도 하지 않고 뭔가 할말이 있는데 하지 못하고 낑낑되는 강아지같이 우물쭈물 거리는 행동에 내가 먼저 바비에게 무슨 할말이 있냐고 물었다.  

  

  

  

  


" 아니 아무것도. " 

  

  

  

  


무슨 할말이 있어 보였지만, 뭐 당사자가 아니면 아무것도 아니니깐 하고 나도 웃어넘겼다. 곧 우리집에 도착했고, 바비는 나의 만류에도 요 앞까지만 같이 가자고 차에서 내려 나와 함께 아파트로 들어갔다. 하지만 아까부터 묘하게 다른 바비의 행동이 신경쓰이는게 머리가 터질것 같았다. 

  

  

  

  


" 무슨생각을 그렇게해. " 

" ...네? " 

" 부딫힐뻔 했잖아. " 

  

  

  

  


뭐 때문에 그렇지 하고 곰곰히 생각하며 발 닿는데로 걷고 있었을까 바비가 내 머리에 꿀밤을 때리며 어딜보냐며 무슨생각을 그렇게 하길레 앞에 뭐가 있는지도 모르고 그냥 가냐고 얘기를 했다. 아 .... 아무것도 아니라고 손사례 까지 치니 바비가 웃으면서 내 손을 잡아왔다.  

  

  

  

  


" 갑자기 손은 또 ㅇ.... " 

"  그래서 싫어 ? " 

" ..... " 

" 말 못하는거 보니깐 싫진 않나보네. " 

  

  

  

  


또 발끈 할뻔했지만, 맞는말이니깐 가만히 입을 다물고 있었다. 뭘 말할것 같던 바비는 아무말도 하지 않고 꼭 잡은 두손을 보고만 있었다. 아까부터 왜 그러냐고 용기있게 물어볼 찰나에 바비가 먼저 나에게 말을 건네왔다. 

  

  

  

  


" 기억하지. " 

" 뭘요 ? " 

  

  

  

  


앞 뒤 다 잘라먹고 기억하냐고 물어보면 내가 뭐라고 대답해 줘야해요 ? 뭐냐고 물어보자 바비가 웃으면서 그때 미술관에서 내가 했던 말 말이야 하며 다시한번 웃어보인다. 아니 그건 기억할 수밖에 없는데 또 물으면 내가 부끄러워서 어떻게 대답해요! 

  

  

  

  


" 기억하죠. " 

" 뭐? 기억한다고? " 

" ....네? 기억ㅇ... " 

" 우리 키스한게 기억이 난단말이지. " 

  

  

  

  


여기에 쥐구멍이 없는걸 내가 원망해야 하는지 아니면 그걸 다시 꺼낸 말을 건넨 바비를 혼내야 하는지 잔뜩 당황하고 있으면 바비가 그게 기억난다니 대단한데. 하며 나를 놀리기 바빴다. 

  

  

  

  


" 난 그런뜻으로 그런게 아니라...! " 

" ..... " 

" 바비가 미술관에서 해준말이 기억난다는거였어요. " 

  

  

  

  


그가 나에게 해준말은 잊혀지지가 않는다. 오히려 잊혀지는게 이상하지. 바비가 나에게 그 작품의뜻을 말해준것처럼 나도 바비에게 그런 사람이 되도록 많이 생각하고 좋아할꺼예요. 나에게도 바비가 그런사람이니깐.  

  

  

  

  


" 그럼 그것만 기억해줘. " 

" ..... " 

" 아무것도 필요없어. " 

" ..... " 

" 그날만 기억해. 니가 나에게 그만큼 소중하다는걸. " 

  

  

  

  

  

  

- ♡ ! - 

  

이번편은 너무 급하게 적는다고 앞뒤 문장이 매끄럽지 않을수 있습니다 ㅠㅠㅠ 죄송해요  

빨리 오고 싶은 마음에 그랬습니다...ㅎ ( 용서를 부탁드려요 ) 

암호닉 신청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려요 ♡ 

  

* 암호닉

  

몰랑이 

단로디 

쭈넹 

찌푸를찌부 

쿄융 

돈털치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131.121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벌써 다 읽었네여 푹빠져읽어서 그런가 정말빨리ㅋㅋㅋㅋㅋㅋ감사하고 사랑해요♥
9년 전
쿠롱
아닙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시는것만으로도 감사하죠
9년 전
독자1
엄청 기다렸어요ㅠㅠㅠㅠ 역시 오늘도 달달하네요 ㅎㅎㅎ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9년 전
쿠롱
감사해요 ~~~ !!!
9년 전
독자2
예...그리고 저도 기억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쿠롱
예 ㅣ기억해주thㅔ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
쿄융이에요~~~~~~~~~~!!!!!!!!!!!!!으아ㅏㅏㅏㅏㅏㅏ쪽지 알림 뜰 때마다 작가님 글 기대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오셨군여!!!감사합니다ㅏㅜㅜㅜㅜㅜ
9년 전
쿠롱
쿄융님 오셨군요 !!!! 감사하다니 제가 더 감사하죠 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62.47
단로디에요!) 헝헝 지원이 완전 음유시인이에요ㅠㅠ 그만큼 소중하다고ㅠㅠㅠ 이번편도 무지하게 설레고 가네요 감사합니다ㅠ 오늘도 좋은글 감사하고, 잘보고갑니다 :)
9년 전
쿠롱
단로디님! 음유시인이라니...! 그런 멋쓰러운말을...허허 잘보고가신다니 마음이 놓이네요 ~~
9년 전
독자4
지원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ㅠㅜㅠㅠㅠㅠㅜ잘보고가요잨가님
9년 전
쿠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닙니다 ㅈ감쟈해요 ^.^
9년 전
비회원95.169
어뭐얏ㅠㅠㅠㅠㅠㅠㅠ진짜 좋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사랑해요ㅠㅠㅠ여주매략봐요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
핚...♥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징어] 아기로 변해서 얼떨결에 엑소랑 사는설2(부제; 번호따임?)51 아긩아긩 01.27 13:49
아이콘 [iKON] 화양연화(花樣年華) 三69 프렌디 01.27 12:31
비정상회담 [비담] 가디언즈 워(Guardians War) Ep.7 - 탈출6 에기벨 01.27 12:19
샤이니 [샤이니/온유/귀분] Are you delicious...?1 별여울 01.27 12:06
엑소 [EXO/종인] 츤데레 남사친과 능구렁이 남친 사이 : Prologue (어느새 넌)241 대왕꿈틀이 01.27 10:14
엑소 [EXO/변백현] 후배가 자꾸 하트 날리는 썰 009 현지 01.27 05:46
빅스 [VIXX/한상혁] 소나기.01 (부제:새학기)2 사랑니 01.27 04: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첫 눈8 아몬드 봉봉 01.27 04:36
엑소 [EXO/경수민석세훈종인준면] 그대의 꽃, 정원 : 0117 꽃베개 01.27 03:48
엑소 [EXO/백현] 흔한 일반 고등학교02 흔해요 01.27 02:59
엑소 [EXO/첸총] 김종대가 그 집 막내라며?(피스틸버스) 035 산도이치 01.27 02: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태형/정국] 위험한 룸메이트 1672 슈퍼마리오 01.27 02:20
아이콘 [iKON/구준회] 패션모델인 구준회랑 일하는 썰 특별편 03 (부제:instagram)140 안녕청춘 01.27 02:16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3248 김삐잉 01.27 01:57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특별편 .kakaotalk97 육오삼 01.27 01:13
엑소 [EXO/징어] 수만고등학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2071 변리게이트 01.27 01:07
아이콘 [iKON] 화양연화(花樣年華) 二51 프렌디 01.27 00:57
기타 왜 흥민진수 안파냐10 흥민/진수 01.27 00:50
보이프렌드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늑대와 여우 01.27 00:42
엑소 [종대/종인] 쌍둥이오빠 둔 막내 하소연 좀 들어주실래요? (25; 축제)37 y. 01.27 00:12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5 어텐션 01.27 00: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환상남매 (부제:위글위글? 비글비글!)26 다프네 01.26 23:59
B1A4 [B1A4/정진영] 학교선배 정진영이 너소에게 관심이 있다면? 04 32 흰멍뭉이 01.26 23:47
엑소 [EXO/세준] 내 요정님이랑 쌍둥이 키운다 53 15 고추밭등교 01.26 23:19
엑소 [EXO/준면] 벚꽃이 열리던 그때 22 탕탕 01.26 23:11
B1A4 ..아 멘붕 7 흰멍뭉이 01.26 22:31
엑소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12 (부제: 밥먹자 좆만아.)96 요정이야기를해.. 01.26 22:00
전체 인기글 l 안내
5/18 20:28 ~ 5/18 20: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