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뿌라보콘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뿌라보콘 전체글ll조회 16417l 1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w.뿌라보콘

 

 

 

 

 

소사맙. 아이콘의 첫팬싸에 당첨된 나는 진정 성공한 덕후임에 틀림없었다. 경쟁률이 개쩔었다는 그 팬싸에서 내가.. 감히 나년이..

사실 앨범 10장을 샀지만 불안한건 사실이였다. 어떤사람은 1개를 사도 되는사람이 있고 50개를 사도 안되는 사람이 있다고 했거늘, 뭔가 올해초부터 운수가 좋다.

머릿속에 잔득 팬싸를 하는 내모습을 그리기 시작했다. 처음 팬싸를 하는 우리 아이콘 아가들이 초토화가 될 드립이 뭐가 있을까 하면서.

 

 

" 진환아 너 얼굴에 김묻었어! 잘생김ㅎ! "

" 윤형아 너 내가 신고할꺼야.. 혼인신고ㅎㅎ "

" 찬우오빠, 왜 오빠는 나보다 어려요?ㅎ "

 

 

시발. 아무래도 나는 드립은 아닌것 같음. 내가 저 어이없는 드립을 머릿속으로 마구 짜내고 있을때는 이미 서울로 가는 버스를 탑승한 상태였다.

머리도 고데기로 열심히 하고 인생화장을 했는데 입으로는 똥을 투척하면 안되지..

그냥 의식의 흐름대로 내뱉기로 했다. 무슨 말을 하던 저 개드립보다는 나을테니까,

 

 

 

" 아이콘 벤 왔대! "

 

 

 

한 팬의 말에 소란스럽던 팬싸장이 뻥안치고 백배는 더 소란스러워 졌다. 실외에다가 공식팬싸 였기 때문에 동네 주민분들에 학생들까지 가득 인파가 차있었다.

내 번호는 56번. 번호표를 카드목걸이에 빠지지 않도록 끼워두고 큰맘먹고 대여를 받은 대포를 꺼내들었다. 렌즈도 비싼거 카메라도 비싼거.

이정도면 애들의 모공을 나노단위로 쪼개서 찍을정도 였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갓 한빈이시여.

진짜 bee eye답게 꿀떨어지는 눈빛하고서는 손흔들면서 걸어나왔다. 한빈이 뒤를 이어서 줄줄 올라오는 애들을 보며, 손으로는 셔터를 누르고 눈으로는 눈물을 흘렸다.

수니 이곳에서 잠들어도 여한이 없습니다.

저게 닝겐이라는것이 참트루? 얼굴이 저렇게 소멸 될듯이 작은데? 다리가 젓가락 같이 얇은데?

 

 

 

팬싸가 시작되고 카메라가 엄청 무거웠는데 그걸 느낄새도 없이 애들의 얼굴을 담아내기에 바빴다. 내 어깨가 탈골되도 너희의 하루를 정성스럽게 사진으로 남기겠다는 욕망을 불태웠다.

진짜 누굴 닮아서 저렇게 예쁠까ㅎㅎ

자동 엄마미소 하고 보는데 번호가 얼마 안남아서 줄을 서기위해 카메라를 정리하고 자리에서 일어났다.  앨범도 챙기고 번호표도 꺼냈는데 온몸이 계속 부ㄹㄹㄹㄹㄹ 이렇게 떨려서 괜히 소름이 끼쳤다.

그리고 나머지 한손에는 애들의 선물을 바리바리 싸들었다. 그나저나 저기 윤형이 뒤에 서있는 여자가 날 째려봄ㅎㅎ 눈을 조심스레 피했다. 인상부터가 쎈 상대야.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 안녕하세요~ "

 

 

 

머릿속이 새하얗게 지워졌다. 싸인을 슥삭슥삭 그리는 진환이의 손은 씹덕 그자체였고, 작은 얼굴은 주먹만했고, 가까이서본 하트점은 카와이 했고, 어떻게 이런 생물체가 살아있는지 싶을정도로 정말 정말 이건,

 

 

" 대박이야 "

 

아무말도 못하고 어버버 거리고 얼굴만 빤히 쳐다보다가 내뱉은 첫마디는 어이없게도 정말 실없는 말이였다. 내가 이말을 하자고 팬싸를 온게 아닌데..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 와주셔서 감사해요. 이름 코니. 기억할테니까 꼭 다시와요. "

 

 

" 잠, 잠시만요. 정말 잘생겼고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제가 선물 챙겨 왔는데 받아주실래요? "

 

 

 

 

어쩜, 얼굴 감상만 하다가 한마디도 못하고 집에 갈뻔한걸 겨우 정신을 다잡았다. 랩처럼 말을 뱉어내고는 선물 보따리에서 진환이 선물을 찾았다.

이건 나니가 모으는 피규어!! 거금을 투자해서 산 피규어를 덜덜떨면서 진환이앞에 꺼내보이자 한껏 감동받은 표정을 한 모습이보였다.

아 존나 뿌듯.

 

 

 

" 정말 감사해요. 제가 진짜 좋아하는건데 … "

 

 

 

너가 좋으면 나는 더좋아ㅎ 내가 진환이 손에 조심스레 건네려하는데,

 

뽀각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 ..! "

 

 

 

진환이의 손끝 1cm 남기고 떨어진 피규어는 뽀각 하는 소리와 함께 두동강이 났다. 그것도 얼굴과 몸통이 분리되는 그런 대형 참사가.

진환이의 표정, 그리고 나의 표정, 당황스러운 나의 손끝, 깜짝 놀라 쳐다본 옆자리 지원이의 표정까지. 약 3초간의 정적이 흘렀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 아 .. 괜찮아요^^ 괜찮아요^^ 진짜.. "

 

 

 

안괜찮아 너의 표정이..ㅎ 나는 죄송하다면서 연거푸 고개를 꾸벅이고는 진환이가 내민 손을 고개를 조아리며 한번 잡고 넘어갔다.

역시 나는 매직핸드. 자책감을 느끼며 보이는 얼굴은 실실 웃고 있는 지원이. 살짝 굳어있는 내표정을 힐끔힐끔 보면서 사인을 해주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 너무 슬퍼하지 마요. "

 

" 괜찮아요.. 자 여기 지원이도 선물 받아요 "

 

 

 

나는 다시 선물 보따리에서 지원이 팬티를 꺼냈다ㅎ 내려입으니까 관리해야지.. 좋은걸 입히고 싶은 누나팬의 마음을 가득담아 비싼 팬티를 샀다. 밴드부터가 명품티를 내는 그런.

너의 팬티는 만인의 팬티잖아. 지원아. 사실 직접 뚜껑을 열어 개봉하지 않으면 무슨상자인지 1도 모를 선물이였다. 얼굴보면서 대놓고 팬티건네면 민망하니까.

일부러 상자 열지말라고 포스트잇 뚜껑에 적어놨는데 지원이가 열지말라니 더 열고싶었던 모양이였다.

내가 방심한 틈을 타서 지원이가 뚜껑을 열자 하늘로 솟아오르는 팬티ㅎ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 .. 오어!! "

 

 

고무줄로 고정되 있던 팬티들이 튕겨져서 지원이와 나의 사이로 퐁퐁 떠올랐다.

이번에는 모든 멤버들의 시선을 이끈것 같은데ㅎㅎㅎ 등에서 식은땀 한줄기가 흘렀다. 황급히 팬티를 주워담고 상자를 닫아서 다시 건네자 지원이가 웃으며 받았다.

잘입을게요~ 하면서..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 아까 진환이 형부터 쭉봤는데 진짜 웃겼어요~ "

 

 

" 제가 올해 운수가 참 나쁘려나봐요..ㅎㅎ "

 

 

 

동혁이가 큭큭대면서 고개를 끄덕이며 싸인을 했다. 이런저런 대화를 주고 받다가 선물보따리에서 선물을 꺼내기가 망설여졌다.

이번에는 어떤 기상천회한 일이 일어날까 무섭네..

그래도 동혁이에게 건낼 선물은 떨어져서 두동강이 날 필요도, 공중으로 튀어오를 이유도 없는 선물이였기에 마음을 가다듬고 꺼냈다. 뭔가 동혁이도 무슨일이 일어날까 기대하는 표정이였다. 즐기고 있어 짜식ㅎ

 

 

 

" 트레이닝복이에요. 춤추거나 연습할때 입으면 편할껄요? 스판 짱짱!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 이거 진짜 가지고 싶었던건데! "

 

" 저도 연습할때 맨날 여기것만 입었는데 좋더라구요 "

 

" 어 춤 하세요? "

" 백댄서 하다가 그만뒀어요 "

 

 

 

내가 말하니까 동혁이 표정이 묘하게 변했다. 되게 실실 웃으면서, 어쨌든 동혁이가 웃으니 나도 이유없이 따라웃었다. 그것도 허헣 하는 바보같은 소리를 내면서,

동혁이가 우물쭈물 하다가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 춤 보여주면 안되요? "

 

 

 

예???!!!!!! 당연히 안되죠!!!!!!!!!!!!

나는 자리에서 일어났다. 동혁이 말인데 안되는게 어딨어.

동혁이가 몸을 베베꼬며 애교를 부리자 누나의 마음은 사르르 녹아서 사라졌다.

내가 자리에서 일어나니까 멤버들 다 나를 쳐다봤다. 지원이는 여전히 실실 웃으면서 나보고, 뒤에 매니저분들도 다 날 쳐다봤다. 많은 심적 부담감을 안고

 

 

시노시작을 하얗게 불태웠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 와 진짜 잘춰요. 나 반했어요. 나보다 훨씬 잘추는것 같은데? 고마워요 누나 "

 

" 고릴라춤 여기서 출줄 몰랐는데 좋은경험 하게 해줘서 고마워요^^ "

 

 

 

동혁이가 수고했다고 두손 꼭 잡아주고 하이파이브도 했다. 여기 이렇게나 사람이 많은데 말이야^^ 분명 내가 춤을 추자 멤버들도 다들 싸인을 마저 하지못하고 우어!! 하면서 쳐다봤다. 더불어 팬들도 한바탕 신나게 웃는게 내귀에 내눈에 똑똑히 보이고 들렸다고..ㅎ

내가 옆으로 가니까 이번에는 준회가 초롱초롱하게 눈을뜨고 날 쳐다봤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 마이클 잭슨 춤도 춰주면 안되요? "

 

 

 

 

진짜 너까지 나한테 왜이러니.

머리로는 고개를 저으며 다리는 내 몸을 일으켰다. 몸뚱아리가 맛이가서 머리에서 하는말을 안 알아듣기 시작했다. 그때부터.

준회가 노래 흥얼거려주고 대충 발차기나 발재간같은거 4초정도 휙휙 보여줬다.

그리고 눈앞에 보이는 사랑스러운 멤버들은 단체로 배잡으면서 웃고있었다. 모두 즐기고있어.

그래 나는 너희가 웃으면ㅎ 나도 즐거워ㅎㅎ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 춤 잘추시네요. "

 

" 준회 너도 잘춰요 "

 

 

 

나는 이제 눈물반 웃음반으로 덜덜 떨리는 목소리로 답했다. 준회에게는 마이클 잭슨 씨디를 건네자 손을 꼭 잡는다. 준회는 손도크네..ㅎ

기뻐서 우는거야.. 기뻐서..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 애들이 많이 짓궂죠? 이상한거 시켜서 미안해요 "

 

 

" 아니에요! 그나저나 진짜.. 잘생겼어요. "

 

 

 

윤형이가 고맙다면서 손잡아주고 대화하다가 선물을 까먹을뻔 했다. 윤형이 선물 고르는게 제일 힘들었는데, 립밤을 사주자니 분명 팬들한테 수백개는 받았을것 같고 획기적인 상품을 고민하다가, 윤형이 팝업북을 만들었다. 하나하나 오리고, 똥손이지만 아낌없이 투자해서 오리고 붙이고한것을 윤형이 눈앞에 자랑스럽게 펼쳤다.

 

 

" 책을 이렇게 딱 펼치면!! 윤형이 모형이 일어나요!!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 오...? "

 

 

" 안일어나네요.. 미안해요 진짜. "

 

 

다시 접어서 선물 주머니안에 넣으려니까 윤형이가 햫! 하고 웃으면서 책을 뺏어서 챙겼다. 역시 윤형이는 천사야..

놀랍겠지만 그거 3시간 만든건데.. 프린트 값만해도.. 엄청난데.

윤형이가 오늘 수고 많았다고 머리까지 쓰다듬어 줬다. 일은 안풀리지만 확실히 눈도장 찍었으면.. 이정도면 됐잖아..^^ 다음 찬우인데 찬우앞에선 무슨꼴을 보일지..

어느덧 이곳 팬싸장의 모든사람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 어서오세요~ "

 

" 찬우..! 안녕하세요. 저 방금 되게 추했죠? "

 

 

그러니까 또 천사같은 찬우는 웃으면서 고개를 설레설레 저었다. 손으로는 싸인을 하면서 계속 실실 웃었다.

찬우가 이것저것 물어보는데 난 다 웃으면서 대답하고 정말 그렇게 아무일도 없이 지나갈줄.. 알았지. 그렇게 알았다. 한명이라도 정상적인 팬싸인회는 경험을 해야지.

선물까지 무사히 건넸다. 그런데, 날씨마저 도와주질 않았다. 갑자기 따뜻하던 햇빛사이로 거센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그리고 찬우의 작은 머리통에 알맞게 씌워졌던 모자가 바람에 이끌려 날아오르기 시작했다.

본능적으로 나는 몸을 일으켜 바람에 휩쓸려 날아가는 모자를 폴짝 뛰어 낚아챘다. 그순간 모두가 놀란 표정을 하면서 박수를 치기 시작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 진짜 고마워요.. 와 운동신경 되게 좋으신것 같아요. 춤도 잘 추시던데 "

 

 

 

다시 찬우 머리에 쏙 하고 씌워주니까 큰눈으로 똘망똘망 나를 올려다 보는 표정이 꽤나 귀여웠다. 하지만 귀여운건 귀여운거고 부끄러운건 부끄러운거..

찬우가 거듭 고맙다고 말하고 나서야 강친에 의해 마지막 한빈이 앞에 도착했다.

나의 최애. 나의 사랑. 나의 김한빈.

너를 만나러 내가 이 고난과 역경을 거쳤나 보구나.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 괜찮으세요? 팬분들 다 그쪽만 찍으시던데 "

 

 

" 예?!! "

 

 

 

깜짝놀라서 얼굴을 뒤로 돌려 확인 하려니까 한빈이가 다급하게 내 귀를 양손으로 꼭 붙들었다.

어머나, 맙소사, 세상에

침을 한번 꿀꺽 삼키고 한빈이를 올려다 보자 살짝 얼굴을 가까이 해서 속삭였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 지금 뒤돌면 얼굴 다팔려요. 조금이따 내려갈때도 얼굴 꼭꼭 숨기고 내려가요. 알겠죠? "

 

 

끄덕끄덕. 진짜 얼굴 새빨게져서 고개 끄덕이니까 한빈이도 따라서 끄덕끄덕 하고는 볼에서 양손을 놓고 싸인을 했다.

역시 내가 이 호사를 누릴려고 고난을 겪은것이 백번이고 천번이고 맞았어.

넋을 놓고 그 잘생긴 한빈이 미모를 감상하는데, 윙하는 소리가 들렸다.

 

윙~

 

 

^^

어느샌가 소리소문없이 다가와 내머리에 안착한 그대는 HONEY BEE~

꿀벌 시발.

나는 엄청 당황해서 고개를 막젓는데 한빈이도 내머리보고 깜짝 놀라서 표정이 굳었다. 떼줘..떼줘 한빈아..

내가 머리통을 들이대니까 한빈이가 기겁을 하고 물러났다. 가지말고... 한빈아..멀어지지마...

 

 

 

결국 한빈이 뒤에 서있던 강친이 벌을 떼어주고 나서야 나는 그 핫플레이스에서 벗어나 무대 아래로 내려올 수 있었다.

한사람이 이렇게 많은 일을 한번에 겪는게 가능하구나.

하긴 애초에 불운을 가지고 태어난 기구한 운명을 어찌하리..

 

 

고데기한 머리카락으로 얼굴을 가리고 고개를 숙이고 한손에 싸인앨범을 덜렁이며 터덜터덜 걸어내려왔다. 내려오면서 다리힘이 풀려서 발목도 삐끗한번 하고,

내자리로 겨우겨우 힘겹게 돌아왔을때에는. 내 주위 몇사람이 수고했다고 어깨를 토닥이거나 박수를 쳐주기도 했다.

역시 아이콘은 팬들도 천사..ㅎ

 

 

 

 

 

 

 

 

 

 

 

 

 

 

 

 

 

인스티즈 익명예잡 iKON 독방

 

너네 그 영상봄? 4

7분전(2015.4.28 06:01) | 조회 89 | 현재4 | 추천0

 

 

팬싸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같으면 그자리에서 울었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말도 안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분 너무 애잔..

 

 

콘1

진짜 인생이 시트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2

그런사람이랑 친구한번 해보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

콘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4

심ㅈ어 춤 겁나 잘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그 팬분 팬싸 영상 조회수 7만 찍음ㄷㄷㄷㄷ 3

4분전(2015.4.28 06:32) | 조회 139 | 현재23 | 추천0

 

 

제곧내ㅋㅋㅋ

거의 김지원급 인기다ㅋㅋㅋ 슈스ㅋㅋㅋㅋㅋ

 

 

콘1

헐 7만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2

얼굴도 예쁘다고 그러던데

       ㄴ 글쓴이

           헐 애들 일부러 시킨거 아님? 춤같은거 ?ㅋㅋㅋㅋㅋ   

 

 

 

 

 

 

 

 

 

와이지에서 그 팬한테 명함줬다는게 트루? 7  

2분전(2015.4.28 06:46) | 조회 101 | 현재12 | 추천0 

 

 

개그맨으로 모셔갔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분ㅋㅋㅋㅋㅋ 개콘 나오면 쓸어버릴듯

짤은ㄹ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 | 인스티즈

 

 

 

콘1

근데 매니저가 진짜 만나러 가긴 했다드라ㅋㅋㅋㅋㅋ

콘2

진짜면 웃기겠닼ㅋㅋㅋㅋㅋㅋ성공한 덕후인가?ㅋㅋㅋㅋㅋㅋㅋ

콘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4

춤잘추고 예쁘다니까 캐스팅했을수도 있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6

진짜 김지원 팬티 튕겨진거보다가 웃겨서 토나올뻔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콘7

진짜 레전드 직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직캠 내가 찍은거다(뿌듯) 5

1분전(2015.4.28 06:57) | 조회 178 | 현재34 | 추천7

 

 

진짜 그 팬분 핵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안나와서 올렸는데 괜찮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너무 웃겨서 안올릴수가 없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편집도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2

덕분에 레전드 직캠 탄생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3

쓰니 집가다가 뒷통수 맞으면 저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5

쓰니 대단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우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핵급쪽팔림을견뎌내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잘보고갑니다~
9년 전
뿌라보콘
헐허럴 똥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9년 전
독자2
앜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보는내내 웃음터져섴ㅋㅋㅋㅋ막느라애썼어여...
9년 전
뿌라보콘
웃으세요!!!! 웃으라고 쓴글 맞습니다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
와 진짜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오ㅏ 이렇게 재밌는걸 얼마만에 읽는지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ㅠ작가님 진짜 The love..ㅠㅠㅠㅠㅠ
9년 전
뿌라보콘
신알신감사해요ㅠㅠㅠ 독자님이야 말로 더럽... The loveㅠㅠㅠ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소재 취격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계속웃으면서봤어요 잘보고가요!!!
9년 전
뿌라보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냥 의식의 흐름대로 글이써서 난잡했을텐데 웃으셨다니 다행이에요!! 제가 1편이라고 따로 적지는 않았는데 끝난게 아니니까 더 지켜봐주세요~!!
9년 전
독자5
아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짱잼.ㅠㅠ
9년 전
뿌라보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똥글인데.. 웃겼다니 참 다행입니다!!하하하핳!!!
9년 전
독자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뿌라보콘
어유!! 팩할때는 웃으면 안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그팬티팅겨나오는거보고 진짜엄청웃었었욬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감사합니다!
9년 전
뿌라보콘
의식의 흐름대로 글을 쓰다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티드립은... 어제 자기전에 지원이 팬티사진을 봐서 나왔나봐요ㅋㅋㅋ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9
덥닝ㅇㄱ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ㅋㅋㅋㅋㅋㅋㅋ짱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
9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 보고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편은 더 참신한 드립으로 돌아올테니 기다려주세요~!!
9년 전
독자30
기대하면서 신알신 해놓고 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안되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첫번째 찍고 싶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암호닉 됩니다!! 정말 감사하죠ㅠㅠ
9년 전
독자68
'팡이'로 신청할게요!
9년 전
뿌라보콘
68에게
팡이님 암호닉 감사합니다! 기억할게요~

9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상상하니까 너무 웃겨옄ㅋㅋㅋ앜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아이콘 팬싸 빨리 소취 데뷔도 소취!!! 실제로 팬싸장에서 애들 보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4
ㅋㅋㅋㅋㅋㅋㅋㅋ팬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방에서 재밋는글 올라왔다길래왓는데 지짜재밋어욬ㅋㅋㅋㅋㅋㅋ진짜짱짱이에요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 신알신해요!! 암호닉
신청해두대옇ㅎㅎ?ㅎㅎ?ㅎㅎ?ㅎ?ㅎ...글에 맞는 암호닉을!! 음... [지원이팬티]...네..ㅋ

9년 전
뿌라보콘
독방에 제 똥글이 올라오다닠ㅋㅋㅋㅋㅋㅋ 그분누군지 뽀뽀해드려야 겠네요ㅠㅠㅠㅠ감사하다고 절이라도 해야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다행이에요ㅠㅠ 암호닉..제가 감히 암호닉을ㅠㅠㅠ 예 받아야죠ㅠㅠ 감사히 받아야죠ㅠㅠㅠㅠ 지원이팬티님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5
지원이팬티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넵!!!!!!ㅎㅎㅎㅎㅎ기대할꼐여 다음편!!!
9년 전
독자16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왤캐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참신하고 재밌는 드립으로 2탄 돌아올게요ㅠㅠㅠㅠ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7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긴데필력까짘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더써두세옅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구준회@로신청해도되나옄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필력은 고자에요☞☜...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2탄도 있어요!! 암호닉 정말 감사해요ㅠㅠㅠ 구준회님!! 골뱅이까지 붙여야 하나?!?! 어쨌든 너무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였으면 불쌍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써놓고 보니까 너무 황당한일들이긴 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픽은 픽일뿐이니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9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뭌ㅋ웃겨옄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고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입왜이렇게 잘되지ㅋㅋㅋㅋㅋ작가님 사랑해요 하트
9년 전
뿌라보콘
난잡하다고 생각했는데 몰입이 잘된다니 너무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더 많이 사랑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1
와ㅜㅜㅜㅜㅜ작가님.대박이에요ㅜㅜㅜ 추천하고가여ㅜㅜ 신알신과 암호닉도 되나여ㅎ 된다면 저는 저 꿀벌로 신창할게여ㅎㅎㅎ [꿀벌]
9년 전
뿌라보콘
똥글에 추천까지ㅠㅠ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읽어주시는 그뿐만으로도 너무감사한데ㅠㅠㅠㅠ 암호닉 감사히 받을게요!! 꿀벌님 정말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너무웃겨옄ㅋㅋㅋㅋㄱㅋㅋㅋㅋ팬싸...소취....!!!
9년 전
뿌라보콘
아이콘 데뷔 팬싸 제발소취!!!!!!! 꼭 우리 첫팬싸 당첨되서 팬싸장에서 만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3
아나 독방에서 추천해서 보러왓는데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빨리보고싶어여!!!!! 신알신하구가욤
9년 전
뿌라보콘
독방에 추천글까지 올라왔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사맙ㅠㅠㅠㅠㅠㅠㅠ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신알신도 너무 감사해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구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2탄도 더 좋은 드립으로 돌아올게요!! 기다려주세요~
9년 전
독자25
ㅇ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가옄ㅋㅋ
9년 전
독자26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방에서 타고 왔는데 진짜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답글 달고 얼른 독방 가봐야 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더 재밌는 다음화로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2탄도 더 재밌게 빨리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9년 전
독자31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나니부터 계속 끅끅거리면서 웃다갘ㅋㅋㅋㅋㅋㅋㅋ주네에서 한번 터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우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재밌게 봤어욬ㅋㅋㅋㅋ감사해옄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명한명 의식의 흐름대로 글을 써서 정말 말도 안되는 일이긴한데 재미로 봐주세요ㅋㅋㅋ!! 다음화도 더 재밌게 돌아오겠습니다!!
9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ㅋㅋㅋㅋㅋ보는내내웃겨서웃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보니엄마미소로웃고ㅋㅋㅋㅋㅋㅋ빨리데뷔해서팬싸했으면좋겠어서울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재미있어요 꾸르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독방에서 완전 재미있다는 글보고왔는데 진짜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갑니다!!!!! 작가님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뿌라보콘
ㅠㅠㅠ독방 그분 뽀뽀해드리러 얼른 달려가야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재밌게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우리 꼭 첫팬싸에서 만나요!! 감사합니다♥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뿌라보콘
제가 직접 주고싶은 선물들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첫팬싸에서 주고싶어요ㅠㅠㅠ 우리꼭 아이콘 첫팬싸에서 만나요!! 소취소취!!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4
왘ㅋㅋㅋㅋㅋㅋㅋ소재 진짜 참신하네요..!!!!!!! 잘보고갑니다~~
9년 전
뿌라보콘
그저 팬싸라는 흔하디흔한 소재인데 칭찬해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는 진짜 정말 참신한 소재로 돌아올테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9년 전
비회원145.215
ㅋㅋㄲㅋㅋㅋㄲㅋㅋㅋㄲㅋ웃겨서죽을것같아요ㅋㅋㅋㅋㅋ잘읽었어요!
9년 전
독자36
느무느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설렘사로 마무리하나했더니 허니빜ㅋㅋㅋ후..진정이 안되네요ㅋㅋㅋㅋㅋ아직도 끅끄극ㄱ거리는중..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제가 진지하고 설레는건 적성에 안맞아섴ㅋㅋㅋㅋㅋ 다음화들도 드립이 난무할꺼에요ㅎㅎㅎㅎ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재밌게 읽으셨다니 다행입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8
독방에 올라와서 봤는데 와 진짜 잼...꿀잼..♥
9년 전
뿌라보콘
독방얼른 달려가 봐야겠어요!!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는내내 광대가 내려가질 않았어요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기고재밌네요♡ 한빈이 그와중에 핵설렘...♡
9년 전
뿌라보콘
광대 마사지 꼭꼭하시면서 가세요~~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댓글도 감사해요!!
9년 전
독자40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아주 큰일 했네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1
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팬싸다녀오신줄ㅋㅋㅋㅋㅋ캬캬캬컄ㅋ 좋아요!!
9년 전
뿌라보콘
진짜 팬싸가는것이 제 꿈이자 소원입니다ㅠㅠ!!! 그전에 데뷔부터 얼른 소취를 해야하는데 말이요ㅠㅠㅠ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꼭 아이콘 첫팬싸에서 봅시다!!
9년 전
독자42
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욬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있어여??ㅋㅋㅋㅋㅋ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짱웃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제가 1 요거 쓴다는거 깜빡했어요ㅋㅋㅋㅋ 다음편 있습니다!! 더 좋은 드립 구상해서 돌아올게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3
허렄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재밌어여ㅠㅠ 운잌ㅌㅋㅋㅋㅋㅋㅋ너무 없엌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아이콘 첫팬싸에 간것치고는 너무 운이 없... 간게 어딥니까ㅠㅠㅠ 우리같이 데붸,팬싸 소취 외쳐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ㅋㅋㅋ
9년 전
독자44
그래도 얼굴도장은 제대로 찍었겠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ㅕㄴ실 ㅏㄴ타까움...
9년 전
뿌라보콘
멤버들도 잊을래야 잊을수가 없을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런 얼굴도장이라면 너무...애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재밌는 다음화로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45
와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기억에 남을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미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억에는 아주 쏙 박힐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이걸 부러워해야할지..ㅋㅋㅋ 더 재밌는 다음화로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연재 하시나욬 ㅋㅋㅋㅋㅋㅋㅋ그럼신알신하고 암호닉 신청하고 매일기다릴텐데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양심적으로 이런필력이면 이거 연재 하시져 포인트 열심히 벌이다 바칠테니 ㅋㅋㅋㅋㅋ ㅋㅋㅋ 저도 한빈이 최앤뎈 ㅋㅋㅋㅋ ㅋㅋㅋ 연재하시면 답글달아주세요~~
9년 전
뿌라보콘
이거 1탄으로 끝나는 내용은 아니에요!! 필력도 똥이고 글도 똥이지만 열심히는 쓸생각이 있습니다!! 더 재밌는 다음화 들고 빠르게 돌아올게요~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47
와 현실감 레알 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싸 당첨됐다는거 빼고^^;너무 재밌어옄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팬싸 꼭 당첨되서 팬사장에서 봤으면 좋겟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
9년 전
독자48
으아ㅋㅋㅋㅋㅋㅋㅋㅋㄱ진짜재밌어여ㅋㅋㅋㅋㄲ진짜 기억에남는 팬이될듯해여ㅋㅋㅋㅋㅋㅋㅋㅋㄱ 다음편기대할께여!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다음편도 빨리 더 참신한 드립들고 돌아올게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
9년 전
독자49
와진짜대박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구 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0
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해썽욬ㅋㅋㅋㅋ 뿌라보콘님 글잘쓰신닼ㅋㅋㅋㅋ 잘웃고가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그냥 쓴글인데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따로 생각한것도 없고 의식의 흐름대로 줄줄 써내려갔는데 난잡하지는 않았는지 걱정이네요ㅠㅠㅠ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9년 전
비회원14.220
오우와아 팬티 퐝~!!! 얼른 애들 데뷔해서 팬싸했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618]로 암호닉 신청해용!!
9년 전
뿌라보콘
0618님 감사합니다ㅋㅋㅋ!! 데뷔 팬싸 모두모두다 소취ㅠㅠㅠㅠ
9년 전
독자51
꾸르꾸르꿀잼!다음편도 써주시면안되나여ㅜㅜㅜ너무재밌자나..한편으로는 아쉽자나여ㅜㅜ
9년 전
뿌라보콘
한편으로 끝나는 글은 아니에요ㅠㅠ!! 1편이라는 말을 따로 안적어놨어요 깜빡하고ㅋㅋㅋ큐ㅠㅠㅠㅠ 다음편도 더 재밌는 드립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65
신나신나! 감사해여. 신알신시청했어여ㅎㅎ
9년 전
독자52
앜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구가요!
9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이여!!!
9년 전
독자54
아낰 읽는 제가 다 창피...ㅎㅎ.... 멘탈갑이신가 여주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밌게 읽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눈도장은 쾅찍었는데 저였으면 부끄러워서 졸도했을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55
헐 완전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으로도 이어지는건가요?
9년 전
뿌라보콘
네!! 곳곳에 다음화에대한 정보가 숨어 있답니다! 다음편은 더 재밌게 참신하게 돌아오겠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ㅎㅎ!!
9년 전
독자56
오ㅏ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아이콘 팬싸 했으면 좋겠다....
9년 전
뿌라보콘
데뷔소취 팬싸도 소취ㅠㅠㅠ 꼭 우리 첫팬싸 당첨되서 성공한 덕후합시다ㅠㅠㅠ!!!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ㅜ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지원이 ㅌ팬팈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8
ㅋㄱㅋㅋㅋㄱㅋㅋㄱㄱㅋㄱㄱ와이렇게웃긴글진심 오랜만 와진심사랑해옄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이참에 여주개그맨된썰 적어줘옄ㄱㅅㄱㅅㄱ
9년 전
뿌라보콘
썰이 이게 끝이아닙니닭!!!! 다음편도 있어요~ 웃으셨다니 다행이네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참신한 내용과 드립으로 다음편 돌아오겠습니다!!
9년 전
독자69
헐다행이에여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59
엌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옄ㅋㅋㅋㅋ 다음편은 어떤일이..!두근
9년 전
독자60
ㄱ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ㄱ진짜재밌어요ㅋㅋㅋㅋ오늘처믐으로빵터졌네욬ㅋ♥♥신알신하고가요
9년 전
뿌라보콘
웃으셨다니 다행입니다!! 재미없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ㅎ!!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신알신도 감사해요♥♥♥
9년 전
독자61
진짴ㅋㅋ현웃ㅋㅋㅋㅋㅋ 저 신알신 할게욥ㅋㅋ암호닉 동동이 워더 해도되죠??
9년 전
뿌라보콘
동동이 워더님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62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미있어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4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잘보고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금 폰 몰래 만지는데 엄청 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하고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 신알신도 감사해요!!!
9년 전
독자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호닉 토토 되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토토님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작가님 짱짱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독자님이 더 짱짱ㅠㅠ!! 똥글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ㅋ
9년 전
독자71
진짜ㅋㅋㅋㅋㅋㅋ핵폭탄급 쪽팔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 하구 가요
9년 전
독자72
대박ㅋㅋㅋㅋㅋㅋ너무재미있어요ㅋㅋㅋㅋㅋ앞으로 기대됩니다!ㅅ신알신하구가용
9년 전
뿌라보콘
기대해주신다니..!!! 열심히 드립을 구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편도 빨리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73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짱웃겨욬ㅋㅋㅋㅋㅋㅋ한빈이 벌ㅋㅋㅋㅋㅋㅋㅋㅋ바비 속옷ㅋㅋㅋㅋㅋㅋㅋㅋ피규엍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74
ㅋㅋㅋㅋㅋ 팬티가 튕겨나왔뎈ㅋㅋㅋㅋㅋ완전 재밌어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뿌라보콘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도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 와 자기전에 글잡에서 한편만 읽고 자야지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저런 쪽팔림이라니.. (절레절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티 튀어나왔다는데서 빵터졌어옄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재밌게 잘 보고 가요!

9년 전
뿌라보콘
빵터졌다니 다행이네요ㅋㅋㅋ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다음에는 더 크게 웃겨드리기 위해 참신한 드립준비해올게요 기다려주세요~
9년 전
독자77
엌ㅋㅋㅋ완전 꿀잼이에옄ㅋㅋㅋㅋㅋㅋ
신알신 백만번 하고 갑니다(찡긋)
작가님 워더(후다닥)

9년 전
뿌라보콘
아닛!!! 독자님이 제워더하세요!! ㅋㅋㅋㅋㅋ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제가 그쪽 백만번 워더 하도록 하죠ㅎ(찡긋)
9년 전
독자78
빨ㄹ리리리리리빨리빨리빨리빨리 다음화ㅠㅠㅠ 현기증나여 진짜 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글잡에 댓글안다는데 이건정말 안달수가없었어요 다음화 손꼽아 기다릴게여 업뎃주기가 빠르길 기대하며...★☆
9년 전
뿌라보콘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화도 최대한 빨리준비할게요! 저도 업뎃 주기 빠른걸 선호합니다!! 열심히 쓸게요..★
9년 전
독자85
우옷 작가님 짱 ♥-♥
9년 전
독자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재미있어욬ㅋㅋㅋㅋ지원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01.44
앜ㅋㅋㅋㅋㅋ진짜 너무웃겨요ㅋㅋㅋㅋㅋ 이거계속 연재하시는건가요?? 아쉬워요!!
9년 전
뿌라보콘
네 계속 연재합니다!!! 1편으로 끝나지는 않아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아아 창피보스가 되어도 좋으니 팬싸 가고싶닿ㅎㅎ휴ㅠㅠㅠㅠ
9년 전
뿌라보콘
저도 팬싸소취ㅠㅠㅠ하더라도 경쟁력이 엄청 나겠죠ㅡ? ㅠㅠㅠㅠ꼭 첫판싸에서 만납시다ㅠㅠ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83
아 뭔데 진짜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가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4
작가님짱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신청되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윗펌킨이요!
9년 전
뿌라보콘
스윗펌킨님 감사해요!!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86
왘ㅋㅋㅋㅋㅋㅋㅋㄷ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이욛ㅂ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7
아ㅋㅋㅋㅋㄲㅋㅋㅋㅋ너무 웃겨욬ㅋㅋㅋ쿸ㅋ 너무 재밌어ㅋㅋㅋㄱㄲㅇㄱㅋㅋㅋㅋㅋㅋ 잘 버고갑니다!!!!
9년 전
독자88
헐ㅋㅋㅋㅋㅋ불짱한다 부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0
신알신하고 갑니다! 여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이 코미디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니 피규어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1
헐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작가님신알신하구가용!!!!!!!!!
9년 전
독자92
소재도 신박하고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요!! 2편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93
왘ㅋㅋㅋㅋㅋㅋㅋ진짜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신선해!! 그래서 여주는 캐시팅된건가옄ㅋㅋㅋㅋ 신알신하고가요 그리고 암호닉 선청해도 괜찮을까여?(부끄)
9년 전
뿌라보콘
네!! 암호닉 신청됩니다!! 아주 감사히 받아요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34
[까까]로 신청할께요:-) 진짜 재밌어요ㅠㅠ 댓글에 답도 다 달아주시고 작가님 왜이리 착하세여;-)
9년 전
뿌라보콘
아잇.. 착하다니 매우 부끄럽습니다ㅎㅎㅎ사실 속으론 매우 기분이 좋아욬ㅋㅋㅋ 까까님 암호닉 기억할게요!
9년 전
독자94
앜ㅋㅋㅋㅋㅋㅋ이런거 짱좋아하는거 어떻게 아시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인생이 시트콤ㅋㅋㅋㅋㅋㅋ 진짜 매니저가 명함준건가옄ㅋㅋㅋ신알신하구가여
9년 전
독자96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를 응원하며 신앙심 해놓고 갑니당
9년 전
독자97
ㅋㅋㅋㅋㅋ짱 웃겨옄ㅋㅋㅋㅋ
9년 전
독자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08.6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팬티에서진짜제대로터졋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그분인생이시트콤...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암호닉신청해도될까요??[김밥빈]으로요!!!!ㅏ음편도기대할께요
9년 전
뿌라보콘
네!! 김밥빈님 암호닉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편도 열심히 준비해보겠습니다ㅠ!!
9년 전
독자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밤중에 낄낄대면서 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zㅋㅋㅋ진챠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읽었어요!!
9년 전
독자100
아ㅜㅠㅜㅜㅠㅠㅋㅋㅋㅋㅋ작가님ㅌㅋㅋㅋㅋㅋㅋㅋ웃겨죽을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폰보면서 이렇게꺽꺽대면서 웃는건 이게처음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호흡곤란오면 인공호흡은 한빈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리들이댓을때 한빈이도망간거애서 빵터졌어옄ㅋㅋㅋㅋ상상해버렸엌ㅋㅋㅋㅋㅋ라낰ㅋㅋㅋㅋ기겁ㅋㅋㅋㅋ다음화기대하며 신알신!!
9년 전
뿌라보콘
그 인공호흡 제가 해드리겠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ㅋㅋㅋㅋ 다음화도 열심히 준비해서 돌아오겠습니다!!
9년 전
독자101
ㅋㅋㅋㅋ우와!!! ㅋㅋㅋㅋㅋㅋ롼저누재밌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이글보는내내 계속 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재밌네요!!!!
9년 전
독자102
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면서계속피식피식거렸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ㅈㅏ

9년 전
독자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대단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다가 토 할 뻔 했어요 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편 빨리 나욌으면 좋겠네욬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9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보내는 내내 웃은거 알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앞으로 저의 힐링픽이 될것같은 느낌?^^신알신 허고가요!!!!다음편 기대해도 돼죠?(찡긋)작가님릏 믿습니다!!!!!!
9년 전
뿌라보콘
힐링픽까지야..!! 영광입니다ㅋㅋ큐ㅠㅠㅠ 더 열심히 쓸게요!! 더 재밌는 다음편준비해서 빨리 돌아올게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06
앜ㅋㅋㅋㅋㅋㅋ짯좋
9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8
아낰ㅋㅋㅋㅋㅋ여주도대다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웃갸욬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9
세상에ㅛㅔ상애ㅠ저란 운빨도 옶닼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0
팬티날아갈때 빵터졌어요ㅋㅋㅋㅋ 신알신하고 가욧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1
이게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후 저런일이 일어나지도 않겠지만 일어나면 진짜 조회수 10만은 껌으로 찍을것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7.54
헐!!! 이시간까지 안자고 초록글을 발견한 저를 칭찬합니당!!!!! 너무읏겨옄ㅋㅋㅋㅋㅋㅋㅋㄴ저 나중에 웃다가 학교못가면 어떡하져....?
9년 전
뿌라보콘
학교 잘다녀오세요!! 저는 방학입니다ㅎㅎ 죄송해욬ㅋㅋㅋㅋ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9년 전
비회원27.54
헉!!! 비루한 저에게 답글을 선사하시다니 ㅊ.. 천사가 나타났다..! 저도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기분이 좋네요ㅎㅎㅎ 암호닉 신청해도 된다면 '나는야피카츄' 될까요..?(조심스레)
9년 전
뿌라보콘
천사라녛ㅎㅎㅎ 아니에요..(속으로는 매우기뻐함) 그리고 전혀 비루하지않은 소중한 독자님이세요ㅠㅠ!! 나는야피카츄님 꼭 기억할게요~
9년 전
비회원27.54
아이 좋아라...ㅎㅎㅎ 뿌라보콘님은 영원한 제 천사!...ㅁ7ㅁ8
9년 전
독자112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였으면 대박이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 상상력 짱짱
9년 전
독자113
상상되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다음편있으면 좋겠어요♡
재밌는글 감사합니다:^)

9년 전
뿌라보콘
다음편 당연히!! 있습니다..! 다음편은 더 참신한 드립들로 돌아오겠습니다ㅠㅠ!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쩔어요
9년 전
독자115
우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뒤에가서 너무 웃겨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요!!!!!!!! 아 작가님 이런 재미있는 글 쓰느라 많이 힘드셨죠. 대신 신알신 하고 갑니닷@!
9년 전
뿌라보콘
안힘들었습니다!! 저도 쓰는내내 재밌게 의식의 흐름대로 썼어요ㅋㅋㅋㅋ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신알신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16
앜ㅋㅋㅋㅋㅋㅋ겁나웃곀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김지원어ㅐ열어봐샅ㅌㅌㅌㅌ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8
으헠ㅋㅋㅋㅋㅋㅋ숨을못쉴거가같ㅋㅋㅋㅋㅋㄱ앜ㅋㅋㅋㅋㅋㅋ작가님ㅋㅋㅋㅋㅋㅋ여주가이렇게코믹해도되나요?ㅋㅋㅋㅋㅋ되고말롴ㅋㅋㅋㅋㅋㅋ으엌ㅋㅋ지원이에서뿜었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숨을 못쉬신다면 제가 인공호흡 해! 드리죠!!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ㅋㅋㅋ! 다음편으로 하루빨리 돌아오겠습니다~
9년 전
독자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팬싸때 저러면 얼미나 웃길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87.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 저런 거라면 조회수 10만 찍을만 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 잘 읽고 가요♥
9년 전
독자120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하고ㅓ싶다
9년 전
독자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ㅏ 시트콤 같이 산다ㅋㅋㅋㅋㅋㅋㅋ일상가능..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2
꺄르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기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3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 갑니다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5
ㄴㅋㅋㅋㅋㅌㅌ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야 이거 다음편도 있는거죠..???? 있다고 말해주세요 (오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 쓰니야 신알신할께욥
9년 전
뿌라보콘
네 다음편도 있어요!!! 열심히 쓰고있으니까 아주 조금만 기다려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알신도 너무 감사해욥!!
9년 전
독자1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 원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웃으면서 봤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18.143
으아 비회원인데 암호닉 신청이 될까요? [백허그] 로 신청할게요! ㅋㅋ 정말 제가 저 상황이였으면 한빈이고 찬우고 뭐고 다 때려치우고 그냥 우엉엉어!!! 이러면서 뛰쳐나왔을텐데ㅋㅋㅋㅋ yg 1호 개그맨의 탄생이라니!! ㅋㅋㅋ 진짜 생각만해도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팬있으면 팬싸가 진짜 즐거울것같아요. 내새끼들...(아련)
아 그리고 자까님... 비지엠 누구의 노래인가요? 제목은 해피엔딩같기도 하고... 정말 목소리가 너무 예쁜것같아요 ㅋㅋㅋ
아근데 정말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진짜 꿀잼!!! 꿀벌때문에 도망간 김한빈...(애잔보스갑)... ㅋㅋㅋㅋㅋㅋㅋㅋ 윤햫이도 햫!! 하고 나타나야하는데... 마하와같은 속도로 뺏어간 햫... 넌 짱이에요. 우리 정쫘누!!!! 촤누야!!!! 그냥 사랑해!!!! 바람에 날리는 모자를 빛보다 빠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뺏어가는 여주덕분에 오늘도 햄볶는 촤누!
우리 거난영피어씽이 뽀사지다니ㅠㅠ 제 몸이 다 뽀사지는 기분이네요ㅠㅠ 밥2...김밥2...ㅎ트렁크들이 이리저리 팡팡!!! ㅋㅋㅋㅋ 정말 운수가 나쁘려나봐요... 그래도 동동이가 춤춰달라니까 시노시작 추고 주네가 마이클짹슨 춤 춰달라니까 춰주는 여주...멋져요 (하트) 그러니까 꿀벌떼주신 강친분 제가 데려가도 될까요..? 루팡?ㅎ 안할게요.

9년 전
뿌라보콘
이렇게 긴 댓글은 처음받아봐요!!매우 감동이에요ㅋㅋㅋ 한줄한줄 너무 귀여우세요ㅎㅎㅎ 정성스럽게 댓글달아주시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백허그님 꼭 기억할게요~ 그리고 비지엠은 해피엔딩 제목 맞아요!! 목소리가 예쁜 가수는 주니엘이랍니다! 다음편은 더 참신한 내용으로 주신 정성 보답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용!
9년 전
독자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이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삼재가꼈나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용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숨넘어가면서웃엇어욬ㅋㅋ
9년 전
독자132
ㅋㅋㅋㅋㅋㅋ다 보고 났더니 광대가 사라진ㅜㅠㅠㅠㅋㅋㅋㅋ보면서 한참 웃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 신청하고 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다가 토 할뻠했어욬ㅋㅋㅋㅋㅋ와나 학원에서ㅋㅋㅋㅋㅋ진김 겁나 작가님 와 나 신알신하고 갈게요! 추천도 누르고 갈게요!!! 낭 완전 대박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신청해도 돼요?
9년 전
뿌라보콘
네네 암호닉 됩니다!! 암호닉까지 주신다면 저야 아주 큰 영광입니다ㅠㅠ 신알신도 추천도 댓글도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다음편도 빨리 찾아올게요~
9년 전
독자178
ㅜㅜㅜㅜㅜ암호닉 [준회]신청이여
9년 전
독자1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그자리에서울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대단하네옄ㅋㅋㅋㅋㅋ아진짜 현웃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68.170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인생이 시트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여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8
아닠ㅋㅋㅋㅋ생각지도못한여준데옄ㅋㅋㅋㅋㅋ팬티쇼는뭐에옄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김지원한텤ㅋㅋㅋㅋ팬티퍼티를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웃음만ㅋㅋㅋㅋ나언다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0
대단하다ㅋㅋㅋㅋㅋㅋㅋ 팬싸에 당첨되면 뭐 해 평생에 한 번 일어날까말까하는 일이ㅋㅋㅋㅋㅋㅋㅋㅋ하루에 다 일어낰ㅋㅋㅋㅋ 왜 두동강 나는데ㅋㅋㅋㅋㅋㅋㅋ아니 팬티가 왜ㅋㅋㅋㅋㅋㅋ춤을 왜ㅋㅋㅋㅋㅋㅋ근데 왜 잘 추는데ㅋㅋㅋㅋㅋ벌은 또ㅋㅋㅋㅋㅋㅋ읽으면서 빵 터짐ㅋㅋㅋ
9년 전
독자141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너무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88.5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웃다가 막 역으로 쏠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다음편 완전기대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 웃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42
앝ㅌㅌㅌㅋ 진짜 너무 웃겨욬ㅋㅋㅋ 방금 울다가 봤는뎈ㅋㅋ 너무 웃겨서 웃었네욬ㅋㅋ 감사합니다 신알하고가요!!!
9년 전
독자14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이 시트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4
헐ㅋㅋㅋㅋㅋ저아이콘팬아닌데이거보고나서좋아하게생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이글을 통해서라니 정말 뿌듯합니다ㅠㅠ!! 앞으로도 아이콘 많이 사랑해주세요~ 매력에 한번 빠져보세요...ㅎㅎㅎㅎ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45
헐 이게뭐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이 시트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팬인데 입덕할거 같네옄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입덕 하셔야죠!!! 아이콘의 매력에 마음껏 빠져보세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다가 토할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힐링 된다 작가님 짱!!!!
9년 전
뿌라보콘
독자님이 더 짱이에요..♥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47
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꿀잼ㅋㅋㄱㄱㄱㄱㄱㅋㅋㄱㅋㄱ신알신하고 갈게요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갸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야 ㅋㅋㅋㅋㅋㅋ아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빅이얔ㅋㅋㅋㅋㅋㅋㅋ아 재밌어!!신알신 하고 가여!!!!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50
여주 운 보소 ㅋㅋㅋㅋㅋ좋은 운은 팬싸 당첨되는데에 다 쓰였나봐요 ㅋㅋㅋ 저런 일을 한꺼번에 겪기 힘든데 ㅋㅋ
9년 전
독자151
ㅋㅋㅋㅋㅋㅋㅋㄴㄴ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줜 팬티부터 웃음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이런글너무좋아여 진짜ㅠㅠㅠ신알신 하고 갈게요!!! 지금 글 보니까 다음글도 되게 재밌게 쓰실것 같은데 기대하겟슴당♥_♥
9년 전
뿌라보콘
아이고.. 열..열심히 써보겠습니다!! ㅋㅋㅋ다음편 빨리 더 알차게 돌아오겠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_♥
9년 전
독자1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웃겼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지원이 팬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원이의 표정과 리액션이 예상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한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최고예요!!
9년 전
뿌라보콘
독자님이 더 최곱니다!!!ㅠㅠㅠ!!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다음편도 빨리 돌아오겠습니다!
9년 전
독자1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짱귀
9년 전
독자15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에게도 잊지 못할 팬이되겠네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7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장난아니네옄ㅋㅋㅋㅋㅋㅋㅋ인기봨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58
ㅋㅋㅋㅋㅋㅋㅋ팬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잘춘다닠ㅋㅋㅋㅋ 좋네옄ㅋㅋ
9년 전
독자1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구주네 마이클잭승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티가 튀어올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핱핱핱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규어 또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
9년 전
독자1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애들장난끼가막ㅋㅋㅋㅋㅋㅋ장난아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왜이렇게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여주완전매력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암호닉[구주네]로신청할께요!!신알신받고가요!!!!!
9년 전
뿌라보콘
구주네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다음편도 옹골차게 써서 돌아올게욥:)
9년 전
독자1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팈ㅋㅋㅋㅋㅋ장난 아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97.221
앜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팬인데 너무 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다
9년 전
독자164
여주 어떡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운이 없어도 저렇게 없을수가ㅋㅋㅋㅋ 짠해야하는데 너무 웃기네요 작가님ㅋㅋㅋㅋ 그런 의미로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9년 전
독자1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6
ㅋㅋㅋㅋㅋㅋㅋ대박웃곀ㅋㅋㅋㅋㅋㅋㅋ이거 다음편도 있는거죠?ㅋㅋㅋㅋ신알신할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엉ㅇㅇ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네 다음편 있습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서 다음편이 시급합니다
9년 전
독자168
ㅋㅋㅋㅋㅋㅋ여주 대단하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9
옼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 완전 원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1
앜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인생이 시트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땅ㅋㅋ재미있어요
9년 전
독자1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만약에 팬싸에서 진짜 저러면 웃겨서 죽을지도몰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9년 전
독자1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대단하닼ㅋㅋㅋㅋㅋㅋ아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건 추천이랑 신알신 해야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6
진짜대박인뎈ㅋㅋㅋㅋㅋ대단한ㅋㅋㅋㅋㅋ어쩜저럴수가있는짘ㅋㅋㅋㅋㅋ사람에게저렇게많은일들이 격차로 한꺼번에일어날수있다니욬ㅋㅋㅋㅋ댜단하다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7
앜ㅋㅋㅋㅋㅋㅋ대박웃곀ㅋㅋㅋㅋ다음화기대해요ㅜㅜㅜㅜㅜ암호닉신청해도되죠., .?! (김빱)이요.....!!!!!
9년 전
뿌라보콘
김빱님 너무감사합니다!! 다음편도 빨리, 더 참신한 드립으로 무장해서 찾아올게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9년 전
독자179
ㄲㅋㅋㅋ아진심웃겼겠닼ㅋㅋㅋㅋ진짜춤을췄엌ㅋㅋㅋ이제.,...나의평범한생활은.....안녕인가ㅋㅋㅋ
9년 전
독자18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뭐 코믹물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ㅌㅋㅋㅋㅋㅋㅋㅋㅋ설마 작가님이거 단편은아니겠지요.....?이렇게 꿑나면앙되요진짜
9년 전
독자182
ㅋㅋㅋㅋ진짜 재밌어요 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3
타팬인데 신알신하고가여..꾸ㅡ르잼ㅁ
9년 전
독자1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얔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미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7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아 배부른뎈ㅋㅋㅋㅋㅋㅋ웃어섴ㅋㅋㅋ배가 너무 아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신알신학ㅎ갈게욤!!!
9년 전
독자188
ㅋㅋㅋ진짜인생이시트콤 겁나잼써여ㅠㅜ
9년 전
독자189
앜ㅋㅋ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ㅋ현실감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신알신하고갑니다!!!
9년 전
독자1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한데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1
왘ㅋㅋㅋㅋㅋㅋㅋ재밋어요!!!와독방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암호닉신청해도될까용!?? [
9년 전
독자192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 터져요 재밌네요ㅋㅋㅋㅋㅋㅋ 잘보고 갑ㄴ디ㅏ!!
9년 전
독자193
이게 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라면 더 이상 팬싸는 안 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요ㅋㅋ 저는 다음화 보러가겠숨당
9년 전
독자196
이게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실실 웃으면서 봤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7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티부터 빵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98
ㅇㄴ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가욬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0
ㅋㅋㅋㅋㅋㅋㅋㅋ 춤추는거 시킨다거 진짜하다닠ㅋㅋㅋㅋㅋ 팬티도 완전윳기곸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1
ㅋㅋ앜ㅋㅋㅋㅋ팬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춤을왜추니ㅋㅋㅋㅋㅋㅋㅋㅋ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2
팬티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쟈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진저런상황이있다몈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원 팬티를 가리지 못할바엔 좋은 팬티선물이 필요할것 같다는 생각은 저만 한게 아니었나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우리는 한마음이구나...................
9년 전
독자2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ㅠㅠㅠㅠ인생글일 찾은듯 싶습니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7
앜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웃다겈ㅋㅋㅋㅋㅋ토할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8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케 재밌죠?ㅋㅋㅋㅋㅋㅋㅋㅋ 팬팈ㅋㅋㅋㅋㅋㅋㅋㅋ 준회야 널 보여줄려고 이때까지 춤만 췄나봐... 차누야... 지나나... 함비나... 지원아... 동동아... 끙끙...
9년 전
독자209
완전 꾸르잼ㅋㅋㅋ인생이 시트콤ㅋㅋ
9년 전
독자210
아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해욬ㅋㅋㅋ
9년 전
독자211
시트콤인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뜩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3
팽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15
ㅋㅋㅋㅋ인생이 시트콤 팬싸진짜 가고싶다 흑흑흑 아이콘 애들이 저런다면 저도 춤추겠어요
9년 전
독자216
ㅋㅋㅋㅋㅋ팬티에서완전팡떠졌어옄ㅋㅋㅋㅋㅋㅋ입쁘나봐얔ㅋㅋㅋㅋ매직핸드내여 김한빈설레야ㅠㅜㅠ
9년 전
독자2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글 처음이얔ㅋㅋㅋㅋㅋㅋ꿀잼 참신
9년 전
독자219
아 ㅅ[ㅔ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0
이게뭐람ㅋㅋㄱㅋㅋㄱㄱ아진차웃겨요ㅋㅋㄱ
9년 전
독자221
엌ㅋㅋㅋ미치겠밬그그그ㅡㄱ팬팈ㄱㄱ마이클잭슨ㅋㅋㄱㄱㅋㄱ꿀벍ㅋㄱㄱ앜ㄱㄱ너무웃계ㅛㅋㅋㄱ
9년 전
독자222
앜ㅋㅋㄱㅋㅋㅋ계속ㅂ피식피식웃으면서스크롤내렸어욬ㅋㅋㅋㅋㄱ아너무웃김 저 벌앉은거진짜ㅋㅋㅋㄱㅋㄱ악 ㅋㅋㄱㅋ
9년 전
독자223
이런 신박한 글이...!!!!
이런 종류 글 꼭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만약 진짜 팬싸에서 저런 일들이 일어난다면..ㅋㅋㅋㅋㅋㅋㅋ계속 구독할께요!!!!

9년 전
독자224
아진짜재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갑니다 분량도 많네여 ㅜㅜ 사룽
9년 전
독자225
옼ㅋㅋㅋㅋㅋ재밌을것같라욬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6
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팬팈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아나ㅏㅋㅋㄱㅋㄱㅋㄱㅋㅋ튀어나왔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9년 전
독자2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꿀벌...까지왜그랰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8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싸에서저러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보는내내 웃겨서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하고갑니다
9년 전
독자2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맘빈 벌보고 멀어지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춤에서 참았는데 꿀벌에서 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임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1
아팬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타에서진짜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2
ㅋㅋㅋㅋㅋ미치겠다 완전 재밌어요 구독할게요
9년 전
독자233
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언능 다음편보러가야겠어요ㅋㅋㅋ
9년 전
독자234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5
아 팬티가 공중으롴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읽는내가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도 너무 웃겨서...ㅋㅋㅋ
9년 전
독자237
ㅋㅋㅋ재밌네요ㅋㅋㅋ실제로 일어나면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8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39
ㅋㅋㅋㅋㅋㅋㅋㅋ팬팈ㅋㅋㅋㅋㅋㅋㅋ지워나..바지안올려입을꺼지?오늘도난명품팬티를구입한다물론남자껗
9년 전
독자24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
9년 전
독자2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나도팬싸갈래 ㅎ..
9년 전
독자2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ㅋㅋㅋㅋ진짜 이거 보면서 몇번을 웃었는지 ㅋㅋㅋㅋㅋㅋㅋ장면 하나하나 상상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현웃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4
와우~작가님 난녕하세요 그냥 지나가던 사람인데요 웃겨서 죽는줄알았어요ㅜㅜㅜ 김한빈 뭔데 설레 정주행시작해요
9년 전
독자2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박하고좋네욬ㅋㄲ
9년 전
독자2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지에서 작가 님 개그맨으로 모셔가야 할 것 같은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7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핵꾸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8
ㅋㅋㅋㅋㅋㅋㅋㅋ일상이ㅣ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요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ㅋㅋㅋ팬틱ㅋㅋㅋㅋㅋㅋㅋㅋ짱재밋어옄ㅋㅋ
9년 전
독자250
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여 한빈이 설레네 ㅋㅋㅋ
9년 전
독자251
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짤이 되게 적절해서 더 몰입되는거 같네욬ㅋㅋㅋㅋ 개그맨으로 캐스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귀요미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꾸르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5
대박ㅋㅋㅋㅋㅋㅋ아진짜현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6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7
앜ㅋㅋㅋㅋㅋㅋㅋ진짜엄청신박한글이예욬ㅋㅋㅋ여주는이렇게그날밤이불을뻥뻥차고...★/
9년 전
독자258
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시노시작고릴라춤이라닠ㅋㅋㅋㅋㅋㅋ참신해....팬티선물...나도해주고싶다....제발트렁크탈출...
9년 전
독자259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ㄱㅋ 첫팬싼데 애들에게 얼굴도장 제대로 찍었네요~ 해달라는거 다해줘~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9년 전
독자260
팬티가ㅋㅋㅋㅋㄱㄱㄱㄱㄱ위로 팅겨ㅋ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진짜 웃겨욬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ㄱㄱㅋ
9년 전
비회원209.239
와..이거댓글ㅆㅓ지는거맞...겠죠..?와ㅠㅠㅠㅠ제가인티아이디가없어서ㅠㅠㅠ비회원은댓글못쓰는지알고ㅠㅠㅠㅠㅠ지금막5편까지다봤는데ㅠㅠㅠ뭔가댓글쓸수있을것같아서 썹보니다ㅠㅠㅠ와ㅠㅠㅠ진짜..와..인티에 이렇게 글잘쓰시는분들이많으시다니..와..항상인티오면 인티포털 인기글만눈팅하다 끄고그랬는데ㅋㅋㅋㅋㅋㅋㅋ(신세계)..후..정말..재밌어요..ㅇㅇ..그렇고말고..이런글 완전좋아하는데..후..보니까 답글도 다달아주시고 아주 카인드하신분인듯..ㅎ..앞으로 챙겨볼게요!!'3'!..와..무슨스팸그런것도있네요ㅋㅋㅋㅋㅋ뭔가하고계속클릭했네요.ㅎ..인티하는친구들한테 좀배워야겠어요..^-^..!
9년 전
독자26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 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봐야지♡♡
9년 전
독자263
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시트콤보는 줄 알았어요~
9년 전
독자264
ㅋㅋㅋㅋㅋ아웃다가 토할뻔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짱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6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떡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잼입니다!!
9년 전
독자267
ㅋㅋㅋㅋㅋㅋ와 진짜 인생이 시트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68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생이 진짜 시트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69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봤어요! 애들한테 눈도장 확실히 찍었겠는걸요?
9년 전
독자270
진짜 다사다난 하네요 ㅋㅋㅋㅋ 대박 정주행 할게요~~ ㅈ
9년 전
독자27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부터정주행시작할게욬ㅋㅋㅋ
9년 전
독자272
ㅋㅋㅋㅋㅋㅋㄱㄱㅋ진짜 실제로 보고싶닼ㅋㅋㅋ
9년 전
독자2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죠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다음폄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74
와 이글 인기많아서 궁금했는데 이제야본 ㅜㅜㅜㅜㅜㅜ아진짜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춤도춰주고ㅜㅜㅜ최소보살여주
9년 전
독자275
ㅌㅋㅋㅋㅋㅋㅋ아진짜대박이닼ㅋㅋ겁나웃기닼ㅋㅋㅋㅋ
9년 전
독자276
뭐지ㅋㅋㅋㄱㅋ다박ㅋㅋㅋㄱㄲ이런거오글거려서잘안보는데 이건인듯
9년 전
독자277
대.작 왜찰렸지ㅠㅠ
9년 전
독자278
대박 ㅋㅋㅋㅋㅋ 어떻게 팬티가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80
아진짜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서 숨이 안쉬어져ㅋㅋㅋㅋㄱ현웃ㅋㅋㅋㅋㅋㅋ짱짱
9년 전
독자281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실존인물이면 ㄹㅇ 대박날듯
9년 전
독자28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 재밌게 봤어요~~~
9년 전
독자283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짱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편보러갈게욬ㅋㅋㅋㅋㅋ작가님ㅋㅋㅋㅋㅋㅋ앜ㅋㅋ
9년 전
독자2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5
앜ㅋㅋㅋㅋㅋ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 이걸 왜 이제봤짘ㅋㅋㅋㅋㅋ 정주행 해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86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8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웃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88
으아아ㅏ앙♡♡ 진짜 와 사랑스러운 내용이네여ㅠㅠㅠㅠ진짜ㅜㅠㅠㅠ너무 사랑스럽...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9
으어오어어어ㅓㅇㅇ!!!! 아싸 정주행
9년 전
독자290
인생이 시트콤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내 인생은 시트콤이야!!!!!!!!!!!!! 그래!!!!!!!! 맞다고!!!!!!!!!!!!!1 그믑드으즈므느...
9년 전
독자2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한빈이가 얼굴잡는거 설레....///
9년 전
독자292
팬팈ㅋㅋㅋㅋㅋㅋ뭐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93
ㅋㅋㅋㅋㅋ시키는거다해주는대 심지어 잘추기꺼지해ㅋㅋㅋㅋㅋ 팝업북열었는대 윤형이가 안올라왘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요ㅜㅜㅜㅜ
9년 전
독자29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냥 무심코 봤는데 빵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티갘ㅋㅋㅋㅋㅋㅋ팬티가 튕겨져 나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워... 진짜 인생이 시트콤이군
9년 전
독자29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팬팈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겪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97
ㅋㅋㅋㅋㅋㅋ여주부족한게뭐져ㅠㅠ? 세젤귀ㅜㅜ.. 얼굴까지이쁘면 ㅜㅜ 암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여
9년 전
독자29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맙소사팬티...ㅠㅠㅠ고생이많앗어요..
9년 전
독자29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티핵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0
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웃으면서 봤어욬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1
ㅇ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ㅅ겨요 진ㄴ자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실제로 저런ㄴ분이 생긴다면ㄴ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ㅏ아 완전ㄴ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302
으아ㅣ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저였으면 그자리에서 울었을것같은데ㅠㅠ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3
ㅋㅋㅋㅋㅋㅋㅋ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4
하...자살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5
진짴ㅋㅋㅋ너무웃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남ㄴ에 정주행ㅎㅐ욬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6
아진심 괘웃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주행해요~~!!
8년 전
독자308
아오랜만에보는데진짜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09
아낰ㅋㅋㅋㅋ 빙의글 읽으면서 이렇게 빵 터진적 오랜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
8년 전
독자310
으엌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다시 정주행하러가여갰ㄱ어
8년 전
독자311
ㅋㅋㅋㅋㅋ이게뭐람ㅋㅋㅋㅋ 너무 웃경오오
8년 전
독자312
아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아이콘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1080 뿌라보콘 03.06 21:51
아이콘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9105 뿌라보콘 03.01 18:21
아이콘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8125 뿌라보콘 02.26 23:07
아이콘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7142 뿌라보콘 02.24 17:50
아이콘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6207 뿌라보콘 02.22 16:48
아이콘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157 뿌라보콘 02.17 21:29
아이콘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4253 뿌라보콘 02.15 17:57
아이콘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3249 뿌라보콘 02.12 17:06
아이콘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2305 뿌라보콘 02.10 15:41
아이콘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393 뿌라보콘 02.08 20:32
전체 인기글 l 안내
6/16 13:36 ~ 6/16 13: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