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얄리얄라 전체글ll조회 2126l 3

부야 센이 05     

          부제 : 지쟈스, 나는 너만 찾아다녔는데.   

    

    

    

by.얄리얄라   

    

    

    

    

    

    

    

    

    

 

 

 

 

 

 

 

 

 

 

역시 크로스진.

우리는 우리의 우월한 유전자가 가진 외모, 패션, 두뇌, 힘으로 KPOP을 점령하기 시작했지.

이제 한국을 넘어 전세계를 손에 넣는 건 시간 문제야. 역사에 이 테라다 타쿠야님의 이름을 새길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하지만 여인네들이 나에게 열광하고 손을 내밀어도 나는 항상 어딘가 비어있었어......

마음 속 한구석 어딘가 뻥 뚫려버려서 너무 춥고 외로웠지...

그렇지만 난 크로스진의 멤버니까. 난 우월한 유전자를 지녔으니까! 우아한 고쟈스 진이니까! 나 테라다 타쿠야님이니까!

여인네들을 실망시킬 수 없지. 진정한 수컷은 아무리 절벽 끝에 몰아붙여졌어도 구걸따위 하지 않는다.

 

 

 

 

 

지금 무대 위에서 춤을 추고 있는 나의 모습. 훗, 어때?

잘 기억해두거라 여인들이여. 이것이 바로 테라다 타쿠야님의 페로몬이시다.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5 (부제 : 지쟈스, 나는 너만 찾아다녔는데.) | 인스티즈   

    

    

타쿠야 : 잘 봐라. 이것은 테라다 타쿠야님의 왼쪽 1.9, 오른쪽 1.8의 시력이시다.   

이 눈빛으로 너희들의 심장을 흔들어주마. 쉐.킷.쉐.킷.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5 (부제 : 지쟈스, 나는 너만 찾아다녔는데.) | 인스티즈   

    

    

타쿠야 : 잘 봐라 이것들아. 이것은 나의 탈골된 왼쪽 어깨시다.    

.......그녀의 단단한 어깨로 내 어깨를 치고 갔을 때 나는 느꼈지....생전 처음으로 말이야...그래...그때부터였을까....완전히 그녀에게 빠져 버린 것은.   

그녀가 날 밀치고 갔을 때, 난 등골을 찌르르 울리는 쾌락을 느껴버렸어.    

아직도 이 곳을 누르면 이렇게 웃음이 나....그녀의 아이같은 환한 미소가 생각이 나서 말이야. 우겔겔........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5 (부제 : 지쟈스, 나는 너만 찾아다녔는데.) | 인스티즈   

    

    

타쿠야 : 하지만 이젠 너무 지쳐. 그녀를 찾아 헤메기도 지쳐버렸어. 나 테라다 타쿠야님을 미치게 하는 여자라니...쿡....역시랄까?   

감히 이 테라다 타쿠야님의 심장을 루팡해간 괴도답달까. 나와 술래잡기를 하자는 건가. 아하하하하. 잡히면 가만 두지 않을테야. 얼음은 용납하지 않을테야.   

    

    

    

    

    

그 일이 있은지도 벌써 일주일이 지났다.   

한국에 와서 처음으로 사귀게 된 그 사람, 반휘혈.   

그는 너무나도 어이없게 내 곁을 떠나버렸다.   

심장마비. 느닷없이 심장마비가 찾아왔다.   

정확한 원인은 모르겠으나 현장에는 보던 TV가 켜져있었고 음악방송중이라고 했다.   

심장이 갑작스럽게 흔들렸기 때문이라는데.......도대체 이해할 수가 없었다.   

그리고 그는 마치 세상에 알리려는 듯 마시던 우유로 바닥에 힘겹게 글자를 적어놓았다.   

그것은 크로스진.    

    

    

나 : 대체 크로스진이 뭐라는거야.    

당신.....무슨 일이 있었던 거죠? 갑자기 왜 심장이 흔들려버린거죠? 저 정말 이해가 가지 않아요......   

당신이 떠나버리면 난.....혼자 남은 난....어떡하라고......   

    

    

    

    

    

이렇게 힘들어 하는 내게 어깨를 빌려준건 장탄이었다.   

비록 그의 어깨가 협소해서 자주 미끄러내렸지만 그는 어깨에 뽕을 넣고 다니며 내게 어깨를 기대라고 말했다.   

그리고 어느새 그는 마치 내 남자친구가 된 것처럼 행동했다. 사실.....나 역시 그의 그런 태도가 싫진 않았다.   

그는 항상 나를 다정스럽게 바라보며 웃어줬다.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5 (부제 : 지쟈스, 나는 너만 찾아다녔는데.) | 인스티즈   

    

    

장탄 : 핫.핫.핫.핫.핫. 트랄랄라라~ 트랄랄라라~   

    

    

    

    

    

오늘도 여인네들의 심장을 흔드느라 몹시 바빴어.   

야레야레, 정말 이놈의 인기는 식을 기미가 보이질 않는군.   

스케쥴을 마치고 멋있게 길거리를 런웨이로 만들며 걸어가고 있는데.   

아닛! 저건.............   

난 내 눈을 의심했지. 왼쪽 1.9, 오른쪽 1.8인 나의 시력을 말이야! 만약에 내가 본 것이 거짓이라면 난 안과의사를 찾아가서 멱살을 잡고 짤짤짤 흔들어줄 기세였어!   

하지만 아니었어. 그것은 사실이었어......   

그녀가........3년 동안 찾아 헤메였던 나의 심장........그녀가 웬 코뚱땡이와 마주보며 웃고 있었어........   

    

    

    

    

    

오늘 아침 늦잠을 자버려 편의점 알바에 늦게 되어버렸다.   

그래서 다급하게 준비를 하고 집을 나섰다.   

    

    

나 : 어머낫, 늦어버렸잖아! 어서 치맛바람을 샤랄라 휘날리면서 흐르지도 않는 땀을 손등으로 닦아내고 가슴 앞에서 양 팔을 와이퍼처럼 흔들어대면서 달려야겠구나!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5 (부제 : 지쟈스, 나는 너만 찾아다녔는데.) | 인스티즈   

    

    

타쿠야 : 어딜 가시게?   

나 : 나닛? 저 양Ah치는 누구지? 개무시해야겠다.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5 (부제 : 지쟈스, 나는 너만 찾아다녔는데.) | 인스티즈   

    

    

타쿠야 : (길막) 어디 가냐고 묻잖아, 지금.   

나 : 그거 내가 힘들게 김장 담근 장독대야. 나와 이새끼야.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5 (부제 : 지쟈스, 나는 너만 찾아다녔는데.) | 인스티즈   

    

    

타쿠야 : 쿡쿡......여전하구만 그 성질머리.   

나 : 저를.......아세요?   

타쿠야 : 지금 장난치고 싶은 기모찌가 아닌데?   

나 : 죄송하지만, 전 당신이 누군지 몰라요. 비켜 주시죠.   

타쿠야 : 이 섬섬옥수를 보고도 모른척 한다 이말인가?   

나 : 비켜달라구요!    

    

    

나는 알 수 없는 사내의 어깨를 툭 치고 양팔을 와이퍼처럼 흔들면서 달려나갔다.   

타쿠야는 그대로 바닥에 넘어져 오른쪽 어깨를 감싸쥐며 읊조렸다.   

    

    

타쿠야 : 기모찌........♥   

    

    

    

    

    

나는 그렇게 편의점까지 치마를 휘날리고 양팔을 휘저으면서 달려갔다.   

그리고 흐르지 않는 땀을 닦으려 손등을 드는데.   

    

    

나 : 따쉬-!   

행인 1 : 아가씨! 괜찮아요?   

행인 2 : 이런, 아가씨가 쓰러졌구만. 우리 가까이 가지 말고 원을 그리고 서서 숙덕숙덕 대자.   

행인 3 : 그래요. 우리 서로 모르는 사이지만 마치 아는 사이처럼 서로를 마주보며 소곤소곤 대도록 해요.   

    

    

나는 겨우 정신을 차리고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증거를 남겨야겠다고 생각했다.   

혹시.....혹시나.......내가 잘못 되었을 때, 가해자를 잡을 수 있게....   

    

    

나 : (바닥에 돌멩이로 글자를 적으며)저언.....보...옷.....대........   

    

    

    

    

    

깜빡깜빡.....눈을 떠보니 하얀 천장이 보였다.   

뭐지. 언젠가 와본 것 같은 이 느낌. 그래 이 냄새.   

난 병원 냄새가 싫다.   

    

    

장탄 : 일어났어?   

나 : 어떻게....된거예요?   

장탄 : 후...........몹쓸 전봇대 놈이 묻지마 딱밤을 날렸어.   

나 : 그렇다면 제 이마에 난 이 혹이.....   

장탄 : 그래......그 전봇대는 적어도 20년 형에 처하게 될거야.   

나 : ......그렇군요...   

장탄 : 덕분에 맹장이 터진 것도 발견되어서 수술도 했어. 이제 가스만 내보내면 돼.   

나 : 걱정끼쳐드려서 미안해요.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5 (부제 : 지쟈스, 나는 너만 찾아다녔는데.) | 인스티즈   

    

    

장탄 : 그럼 1분만 눈을 감고 있어볼래?   

나 : 1분이요?   

장탄 : 그래, 1분.   

    

    

    

    

    

그 소식을 들은 나는 콘서트 도중에 뛰쳐나왔다. 아주 멋있게, 공연 도중 마이크를 던져버리고. 모든 멤버들이 내 이름을 불렀고 매니저와 스텝들이 나를 붙잡으려 했지만 나는 개무시하고 달려갔다. 그녀가 있는 곳으로.....   

    

    

타쿠야 : 몹쓸 전봇대 자식.........감히 내 여자에게 손을 대?   

    

    

    

   

   

그렇게 병원으로 달려온 타쿠야는 두리번 거리며 간호사에게 병실을 물었다.    

간호사들은 크로스진의 타쿠야 아니냐고 서로 수군수군댔고 한시가 급한 타쿠야는 하는 수 없이 눈빛을 발사했다.   

    

 

타쿠야 : (눈빛발사)핑야.    

간호사들 : (심장을 움켜쥐고)따흑-!   

    

    

간호사들이 심장을 붙잡고 괴로워하는 사이 타쿠야는 그곳을 빠져나와 병실을 찾아냈다.   

하지만.   

    

    

타쿠야 : (심쿵)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5 (부제 : 지쟈스, 나는 너만 찾아다녔는데.) | 인스티즈   

    

    

타쿠야 : 뭐야.......뭐지.....? 내 여자가 판다랑 키스를 하고 있어.   

아냐.....아니야!!!!!!!!!!!! 저 새끼는!!!!!!!   

    

    

타쿠야가 병실 문을 벌컥 열고 들어갔다.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5 (부제 : 지쟈스, 나는 너만 찾아다녔는데.) | 인스티즈   

    

    

장탄 : (못마땅)뭐야?   

타쿠야 : 너.....너 이 코뚱땡이!!!!   

나 : 아니 당신은!   

장탄 : 뭐냐고 묻잖아!   

타쿠야 : 지쟈스, 나는 너만 찾아다녔는데.....넌......나 몰래......다른 남자랑..............바람 피고 있었던 거야? 그런 거 였어? 그래서 3년동안 나를 피해다닌 거였냐고!   

장탄 : (타쿠야의 멱살을 잡으며)감히 내 여자친구한테 소리를 질러!   

타쿠야 : (장탄의 멱살을 잡고)넌 꺼져!   

장탄 : 알라뷰~♡.........네 팔꿈치가 내 로더오를 누르고 있잖아! 당장 못치워?   

타쿠야 : 누가 네 여자친구라는 거야!   

장탄 : 알라뷰~♡   

나 : ................(뿌웅~)........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5 (부제 : 지쟈스, 나는 너만 찾아다녔는데.) | 인스티즈   

    

    

타쿠야 : 휴....나야.........시부야 고등학교 2학년 센빠이...테라다 타쿠야........   

눈빛 하나로 시부야를 점령하고 시부야의 상징 크로스진의 멤버 테라다 타쿠야 님이라고.......   

시부야의 태양, 시부야의 O2, 시부야의 24시간 빛나는 별!   

장탄 : 어이가 없군. 지가 지 입으로 태양이고 별이래.   

타쿠야 : 넌 닥쳐! 이 돌하르방!   

장탄 : (상처)   

나 : ...........(푸쉬이-).....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5 (부제 : 지쟈스, 나는 너만 찾아다녔는데.) | 인스티즈   

   

    

    

타쿠야 : 정말이구나......날 정말......완전히 잊어버렸구나.............   

    

    

타쿠야는 그렇게 힘없이 병실을 나섰다.   

그가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그의 슬픔이 가득한 두 눈을 보자 가슴 한 켠이 아려왔다.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5 (부제 : 지쟈스, 나는 너만 찾아다녔는데.) | 인스티즈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5 (부제 : 지쟈스, 나는 너만 찾아다녔는데.) | 인스티즈   

    

    

뀨주워마이걸~   

   

    

    

    

    

    

    

여러분의 댓은 쓰니에게 손난로가 됩니다.   

    

    

문제가 있어서 새로 작성함.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작가야 너 이거 쓸 때 뭐 어떻게 쓰는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겁나 웃겨 이거 보려고 인티 오는거 같다 와 감탄하고 간다!!! 아rㄷi오S...☆★
9년 전
얄리얄라
독자님의 웃음을 먹고 씁니다. 너무 뻔한 대답입니카? 사실입니다. 제가 본래 글을 쓰는 취지는 저의 욕구풀이용입니다. 그리고 다행히 독자님들이 저의 글을 좋아해주셨고 반응이 좋으니 저는 더 행복하게 글을 쪄낼 수 있습니다.
창작이라는 것이 원래는 욕구풀이용이 많습니다. 이걸 써서 돈이 나오는 것도 아니고 제 스펙이 쌓이는 것도 아니고요. 전 그저 독자님들이 재밌어하시면 머릿속에 돌아다니는 글을 내뱉는 욕구와 더불어서 기분도 좋아집니다.

9년 전
독자2
꺆!!!!!!!!!!!!!!!!!!!!!!! 시부야센빠이다!!!!!!!!!!!!!!!!!!!!!!!!!!!! 전에 것들 한 네번은 더 본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짱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하트)(하트)(하트)
9년 전
얄리얄라
우울할때마다 보세요. 재밌어 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3
작가님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동안 댓글을 너무 달고 싶었는데 쓰차 때문에 못달고 있었어요...볼때마다 웃겨서 숨넘어가는줄....ㅠㅠㅠㅠ5ㅏ랑해요 작가님. 애정가득한 독자의 코멘트를 순순히 받.으.시.죠-!♡♡♡
9년 전
얄리얄라
순순히 받.았.다. 앞으로는 댓글 자주 달아주세영~
9년 전
독자4
ㅋㅋㅋ 전봇대한테 딱밤 맞고 기절 언제 오시나 기다렸어요ㅠㅠㅠㅠ얼른 타쿠야를 기억해야 할텐데
9년 전
얄리얄라
그러니까요....그놈의 기억상실증이 뭔지.........휴.........
9년 전
독자5
이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얄리얄라
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진지한 로맨스물 입니다. 멜로, 로맨스, 드라마 모든 장르를 뛰어넘는 시부야 센빠이.
9년 전
독자6
코뚱땡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독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모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왜 이제야 봤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 하고 갑니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얄리얄라
역대 최고로 긴 댓글이네요. 오늘도 또 한명의 독자님을 루팡해 갑니다. 제 작품은 두고두고 봐야 제 맛인 김장같은 작품입니다.
9년 전
독자7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독대엨ㅋㅋㅋㅋㅋㅋㅋ코뚱땡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돌하르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모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얄리얄라
휴대폰 타자기를 다다다다 치셨을 독자님의 엄지손가락이 여기까지 느껴져요.
9년 전
독자8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담보다 더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읽으러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얄리얄라
백번 천번 읽으세욧!!!!!!!!!!!!!!!!!!!!!!!
9년 전
비회원237.164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패기있게 나결정 사놓고 인티를 못 끊어서 찌질이처럼 비회원 신분으로 돌아다니다가 보게됐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주행중에 빵터져서 댓글달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얄리얄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나결정 샀쪄....왜그랬쪄..........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비정상회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1일1탈총 01.23 23:26
비정상회담 1일1탈총 프로젝트13: 호모렌즈 6 1일1탈총 01.22 23:18
비정상회담 1일1탈총 프로젝트12: 내친구집 보정.4pics 4 1일1탈총 01.21 22:19
비정상회담 1일1탈총 프로젝트11: 타일러의 집은 어디인가 5 1일1탈총 01.20 19:42
비정상회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1일1탈총 01.19 00:57
비정상회담 1일1탈총 프로젝트09: 내가 생각하는 탈총 7 1일1탈총 01.18 19:13
비정상회담 1일1탈총 프로젝트08: 황제 타일러 보고 싶다… 4 1일1탈총 01.17 18:35
비정상회담 1일1탈총 프로젝트07: 마이너 (스압주의 5 1일1탈총 01.16 02:22
비정상회담 1일1탈총 프로젝트06: 3:33 3 1일1탈총 01.15 03:40
비정상회담 1일1탈총 프로젝트05: 아무리 생각해도 장위안은 5 1일1탈총 01.13 18:10
비정상회담 1일1탈총 프로젝트04: 하고 싶었던 말 2 1일1탈총 01.12 21:19
비정상회담 1일1탈총 프로젝트03: 우리들의 지식백과, 탈총 분석② 16 1일1탈총 01.11 18:28
비정상회담 1일1탈총 프로젝트02: 우리들의 지식 백과, 탈총 분석①6 1일1탈총 01.10 19:25
비정상회담 1일1탈총 프로젝트01: 새 자리 편성 그리고 독다일러5 1일1탈총 01.09 18:42
비정상회담 얀데레.02 7 느드 02.18 00:48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G14] 쥘레븐과 카톡을 해보자 1653 스키다요 02.17 21:47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5 (부제 : 지쟈스, 나는 너만 찾아다녔는데.)18 얄리얄라 02.15 22:30
비정상회담 [단편/줄리안] Code Name : Duck (3)2 에기벨 02.15 15:00
비정상회담 알오물-얀데레 4 느드 02.14 00:39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4 (부제 : 겨울이 왔구나.)24 얄리얄라 02.13 02:21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3 (부제 : 난 당신과 어울리지 않아요.)27 얄리얄라 02.12 00:01
비정상회담 [호다니엘] 댓썰 모음 2 최씨 02.11 21:00
비정상회담 [블레어] 댓썰모음 3 최씨 02.11 20:56
비정상회담 [알베르토] 댓썰모음 1 최씨 02.11 20:45
비정상회담 [장위안] 댓썰모음 최씨 02.11 20:40
비정상회담 [타쿠야] 댓썰 모음 2 최씨 02.11 20:24
비정상회담 [비담] 가디언즈 워(Guardians War) Ep. 시즌1 마무리 에필로그 - Season One..3 에기벨 02.09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