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김삐잉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김삐잉 전체글ll조회 2139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엠버 ( Feat. 에릭남 ) - I just Wanna
( 이 곡이 익숙한 이유는 추억조작노래 굿바이써머 영어버전이기때무니져 에릭남 목소리..(하트))







[TeamB/삐잉] Team B 전 멤버 김삐잉 썰 ; 50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50 | 인스티즈
(미쳐쒀벌써오십편)










오늘은 50편!!!!!!!!!!!!!! 꺆!!!!!!!!!!!!!!!!!
우어ㅏ!!!!!!!!!!!!!!! 저를 믿고 50편까지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비록 이...방학이 아니라.. 연재가 좀 늦으니까...(울먹)
미안해요(울먹)
아무튼 50편 단체화보편 시작할게요 고!

+) 신알신가서 너무 놀랐죠? 저도 놀랐어요(울먹)





애들은 WIN 끝나고 얼마 안 지나서 단체화보를 찍게되었음.
아예 그 잡지가 WIN A팀 B팀 전부를 인터뷰하고 화보를 찍는 거였음.
물론 A팀하고 같이는 거의 한번? 두번밖에 안 찍었음. 그래서 애들은 B팀 화보찍는 곳으로 감.


주로 컨셉은
한 여자를 둘러싼 남자들의 다양한 사랑? 이런 느낌이었음.
아무래도 삐잉이가 있으니까 이런 컨셉이 가능한가봄. 개꿀.

컨셉을 설명해주자면
진환 : 교회오빠같은 따스함
바비 : 까대기(=헌팅)치는 노는오빠
윤형 : 같이 공부하는 모범생오빠
한빈 : 소꿉친구!!!!!!!워후!!!!!!!!!!!
준회 : 맨날 대드는 후배
동혁 : 멀리서 하나하나 다 챙겨주는 세심한 남자



그래서 삐잉이랑 애들 개인개인으로 찍은 화보도 있고
남자들끼리만 찍은 화보도 있고
단체로 찍은 화보도 있고 그냥 잘 어울림.



먼저 진환이랑 삐잉이 촬영
약간? 야외같아보이는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는데
삐잉이가 치마 입고 있으니까, 진환이가 담요 가져와서 덮어주는데 그런것도 전부 찍힘.

아무래도 이번엔 자연스러움이 제일 주로 되나봄.
삐잉이가 진환이 입에 초콜릿 넣어주는 것도 다 찍히고
서로 얘기하면서 웃는것도 찍힘.


그냥 완전 자연스럽게, 노는 것처럼 찍힘.
하긴 원래 진환이가 좀 다정하긴 해요?ㅇㅇ 그죠 인정 개인정ㅇㅇ





다음은 윤형이랑 삐잉이금
세 스튜디오를 고치시더니
......? 도서관 같은 분위기?


그러고서 삐잉이랑 윤형이랑 서로 입가에 검지손가락 갖다대고 웃는거 하나 찍고
윤형이 업드려있는데 위에서 삐잉이가 머리 위에다 막 장난치고 뭐 쌓는거 이렇게 또 몇개 찍고
삐잉이 업드려서 자는 척 하고 있는데 윤형이가 겁나 흐뭇하게 보는것도 찍고.

..........아 도서관에 저런 커플 있을 것 같죠?
떠드는 중학생들밖에 없습니다^^(작가경험)

애들이 많으니까 빠르게 빠르게 진행하자구여




김바비 김삐잉 촬영이 시작됨.
스튜디오를 옮기고 삐잉이도 연한 화장을 진하게 바꾸고 김바비도 찐하게 하고 나옴.

올ㅋ? 그리고 스튜디오도 약간 홍대 밤거리처럼 어두운데 반짝반짝거림. 네온사인 이런거많구.
거기서 둘이 약간 노는애들처럼 반짝거리고 쎈거 입고 나오고
막 어깨동무하고 시크하게 표정 지으니까


(털썩)
여기에 제..제가 무릎 꿇으면 되죠..?
진짜 김바비 김삐잉 정색하니까 분위기 역대급임ㅇㅇ 안그래도 김삐잉 존나 신비로운데 진짜

진짜 둘이 정색하고 그러다가 또 웃는거 B컷으로 하나 찍는데
뭔가 순한 고딩들 같고 귀여움ㅋㅋㅋ꺅 진짜.






이제 김한빈...김삐잉(지침)
아직 3명이나 더 남았는데 아무튼!

한빈이랑 삐잉이는 아무래도 소꿉친구 컨셉이다 보니까
윤형이 스튜디오를 좀 변형해서 약간 학교처럼 한 다음에
둘이서 교복 입고 꽁냥꽁냥 거리는 걸 찍음.

사진만 보면 꺄! 꺄야아ㅏ! 이런 분위기지만
실제는 야 이리와. 안 와? 몇대맞을래. 맞자.(살벌)
아무튼ㅋㅋㅋㅋ이렇게 찍다보니까 진짜 소꿉친구처럼 사진이 너무 잘 나옴.


둘이 붙어가지고 사진 보는데
실제와 다르게 너무 미화되니까 둘다 빵터져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한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뭨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는ㅋㅋㅋㅋㅋㅋㅋㅋ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진짜 예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삐잉님이_아줌마_웃음을_시전하셨습니다.txt
스태프들이 다 놀라서 쳐다봤지만 개의치않음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둘이 빵터지다가 삐잉이는 결국 끌려감 질질....
화장 다시 해야지 삐잉아?(웃음)






준회랑 삐잉이 촬영 들어가는데
.......야..........야외촬영이요........?(당황)
아니 왜 막내라인들만 야외촬영..?



아무튼 야외 나가니까 의외로 팬분들이 많이 있음.
아니 맑음언니... 왜 여기서도..(당황)


아무튼 그냥 길거리에서 찍는데 완전 편안하게 찍는거임.
삐잉이 대학생처럼 백팩매고있는데 그걸 구준회가 잡아당긴다거나
머리를 막 헝크린다던가, 이런 자연스러운 행동들!

그랬더니 팬들 소리도 난리나고! 애들도 덕분에 좀 즐거워짐.





준회 촬영 끝나고 삐잉이 옷만 갈아입고 동혁이 촬영 시작함.

근데 여기서 사진기사님이 둘의 케미가 좋으셨나 자꾸 시키심.









" 한번 뒤에서 앉아볼래? "

" 짝사랑하는 컨셉.. 아니에요? "

" 그냥 해보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짘ㅋㅋㅋㅋㅋㅋㅋ아무튼 뒤에서 앉는것도 하고, 그 일본드라마에서 소매접어주는거? 그런 것도 함.
아무래도 제일 달달한게 동삥이다보니까 팬들 소리 워후!

안타깝게도 일찍 끝나서 애들 금방 스튜디오로 다시 들어감.






그래서 애들 입은 옷 스타일대로 6명 따로따로 찍는데
PO김바비WER
혼자 옷이 너무 튐ㅋㅋㅋㅋ진짴ㅋㅋㅋ화장도 개쎄곸ㅋㅋㅋ근데 묘하게 애들하고 또 잘 어울리고

역시 얘네는 bbbbb진짜 은근히 너무 잘 어울림.


그렇게해서 남자들 촬영 끝내고 삐잉이까지 합류해서
같은 티 같은 청바지 이렇게 갈아입고나서 단체사진 여럿 찍음.
아 다음생에는 삐잉이로 태어나야지.



그러고서 사진작가님 제안으로 같은 티 입은걸로 또 촬영하게 됨.
사진작가님이 제일 잘 어울리는 바비삐잉 그리고 동혁삐잉을 선택해서 찍자함
나머지 애들ㅇ3ㅇ...삐짐



동혁이랑 삐잉이는 그냥 가볍게 포즈 취하고서 끝남.

근데 문제는 김바비 김삐잉이다 이거지
둘이 갑자기 발동걸려가지곸ㅋㅋ진짜 커플처럼 찍다가

마지막에 찰칵 나기전에 김바비가 삐잉이 볼에 뽀뽀함.
그랬더니 우리 나머지 남자 멤버들











" 뭐하는거야!!!!!!!!!!! "

" ...저 저 형이 지금!!!!!! "

" 워어ㅓㅓ!!!!!!!!!!!!!! "

" 뭐해!!!!!!!!! "











ㅁ...뭐 이렇게 김바비는 겁나 얻어터졌다는 후문이 여기저기...(쿨럭)



그러고서 그냥 WIN 멤버들 전체로
올 블랙으로 깐지나게 차려입고서
무표정으로 12명 단체컷 몇개 찍고서 끝남.


자 여기서 인터뷰를 공개해 줘야겠져.
인터뷰 ( = 잡지보면 막 써져있는거 )







Jin Hwan

Interviewer(통칭I)  WIN이라는 프로그램을 하면서 굉장히 귀여운 모습으로 사랑을 많이 받았는데, 기분이 어떠세요?
Jin Hwang(통칭J)  글쎄요, 저희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할 따름밖에 없습니다.
I  WIN이 끝나고 시간이 꽤 지났어요. 그 시간동안 무슨 생각을 하고 지냈어요?
J  음... 앞으로 저희 팀을 생각을 많이 한 것 같아요. 제가 맏이이고 연습생기간이 오래되기도했으니까, 아무래도 아이들이 저한테 의지하는 면이 있더라고요(웃음)
I  혹시 뿌요라고 아세요? 진환씨가 인터넷상에서 그렇게 불리우시던데.
J  아(웃음) 제가 WIN 당시에 소꿉친구를 약간 거센 억양? 있잖아요. 그걸로 얘기했더니 XX요정이라고. 팬분들이 그런 모습도 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요
I  WIN이 끝난 지금. 앞으로의 포부를 이야기해주세요!
J  데뷔가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 날을 향해서 열심히 나아갈 생각입니다. 항상 응원해주세요!



Yun Hyung

I  안녕하세요 윤형씨!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Yun Hyung(통칭Y)  안녕하세요. WIN의 보컬 송윤형입니다!
I  윤형씨는 훈훈한 외모로 집중을 많이 받았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Y  사실, 제가 외모가 그리 출중하다고 생각해본 적이 없는데. 감사합니다 항상 사랑해요 팬 분들
I  민감한 질문일지 모르겠지만, 윤형씨는 WIN 결과 발표 났을 때 기분이 어떠셨어요?
Y  솔직히 후련한게 더 많았어요. 결과와 상관없이 그 압박감을 그만 견디고 싶었거든요.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더 좋았었겠지만 지금으로 충분히 만족합니다(웃음)
I  앞으로의 포부 들려주세요!
Y  음... 앞으로 더 잘생긴 외모를 보여드릴게요! 사랑해요 우리 팬들!




Bobby

I 안녕하세요 바비씨. 자기소개 해주세요!
Bobby(통칭B)  안녕하세요. WIN B팀 래퍼 바비입니다!
I  바비씨는 완벽한 랩실력으로 주목을 많이 받았는데, 소감이 어떠세요?
B  언젠간 주목을 받을 줄 알았죠(웃음) 장난이고요. 황송할 따름입니다.
I  (웃음) 앞으로 바비씨가 TV에 많이 나오실거라는 얘기가 돌던데 사실인가요?
B  음. 스포일러는 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곧 저를 TV에서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I  기대가 많이 되네요. 그럼 앞으로 더욱 더 완벽한 랩실력 보여주실거죠?
B  그럼요. 더욱 더 완벽한 랩실력으로 사랑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I

I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B.I  안녕하세요 WIN B팀 카리스마 리더 비아이입니다!
I  비아이씨는,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의 모습으로 사랑을 많이 받았어요. 실제로도 그런가요?
B.I  제가 멤버들을 혼내는 모습이 여러번 방영됬는데, 전부 사실입니다. 다만 저를 무서워하지는 말아주세요(웃음)
I  실제로도 그렇다면 많이 무서울 것 같은데요..?(웃음) 아 맞다. 모태솔로라는 사실도 방영됬는데, 기분이 어떠세요?
B.I  (침묵) 모태솔로라는게 그렇게 창피하지는 않습니다. 그만큼 연습에 매진했으니까요.
I  연습을 그렇게 오래하셨다니 앞으로 기대됩니다. 앞으로 어떻게 지내실 계획이세요?
B.I  저희는 아무래도 데뷔가 결정되지 않았으니, 곡도 더욱 많이 만들면서 연습에 정진하겠습니다. 앞으로 기대해주세요!





Jun Hoe


I  준회씨 인사해주세요
Jun Hoe(통칭H)  안녕하세요 WIN B팀 보컬 구준회입니다!
I  준회씨는 키도 크시고 얼굴도 잘생기시고, 뭐가 부족한가요?(웃음)
H  어... 이 잡지가 저를 좋아하시나요?(웃음) 아무래도 아직은 노래실력이 부족하죠!
I  겸손도 하시네요(웃음) 팬 분들 말로는 준회씨와 삐잉씨가 썸타는 것 같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H  (침묵) 삐잉이랑 제가 썸을 타기에는 너무 오래 알지않았나 생각이 들어요(웃음)
I  앞으로 지켜보겠습니다(웃음) 그럼 앞으로 어떻게 지내실 계획이세요?
H  (침묵) 글쎄요? (웃음) 앞으로 제 스케줄은 잘 모르겠지만 팬 분들을 많이 찾아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ong Hyuk


I  동혁씨 인사해주세요!
Dong Hyuk(통칭D)  안녕하세요. WIN B팀의 막내 김동혁입니다!
I  동혁씨는 동안페이스와 달리 좋은 몸으로 화제를 몰고 왔잖아요? 기분이 어떠세요?
D  글쎄요?(웃음) 우리 멤버들도 몸이 굉장히 좋은데 그 사이에서 제가 제일 눈에 띄다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I  에이, 겸손하시네요. 동혁씨는 춤 실력으로 주목을 또 많이 받았어요. 어떻게 하면 그렇게 춤을 잘 추죠?
D  저보다는 바비형이나, 비아이형이 춤을 더 잘 추는 것 같아요. 그리고, 춤은 열심히 하다보면 늘게 되는 것 같아요.
I  여기까지 겸손한 동혁씨였네요(웃음) 앞으로 어떤 남성다운 모습을 보여주실 건가요?
D 팬들이 원하시는 건 모두 다 할 생각이에요. 그러니까 팬 분들 저 많이 좋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B-ing

I  삐잉씨 인사해주세요
B-ing(통칭Bg)  안녕하세요. WIN의 유일한 홍일점! 김삐잉입니다.
I  삐잉씨는 WIN 12명 중 유일하게 여성멤버인데, 본인의 어떤 매력이 팀에 합류할 수 있게 해줬을까라고 생각해보셨나요?
Bg  음. 아무래도 여성임에도 불구하고, 조금은 낮은 목소리와 큰 키 아닐까요? 제가 진환이오빠랑 비슷하니까요(웃음)
I  진환씨가 들으시면 화내실 것 같은데(웃음) 삐잉씨는 데뷔가 보류됬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Bg  지금 멤버들 없죠?(눈치) 아무래도 저 홀로 여자다보니까 조금은 불안해요. 제가 사장님의 카드였을텐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
I  불안해하지마세요. 삐잉씨는 다, 다음화에 저희 잡지에 단독화보와 위너와의 화보촬영이 잡혀있는데, 어떻게 하실 계획이세요?
Bg  아무래도 그 날의 컨셉이 안 잡혀서 모르겠지만, 저희 신비로운?(웃음)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으면 좋겠어요.
I  이제 헤어질 시간이네요. 인사해주세요.
Bg  앞으로 우리 팬들과 많이 만났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오보이 잡지 컨셉 쩔어  150  Team B

(사진)
서점 알바라 방금 나온거 봤는데
삐잉이 진짜 애들이랑 개인으로 찍은거랑
남정네들 따로 찍은거. Team B로 찍은거.
개인별로 찍은거 진짜 존.예야.
오보이 사랑합니다


익인 1

익인 2 이게 뭐람

익인 3 쩔어

글쓴이 잡지 인터뷰보면 다다음화 삐잉이랑 위너 화보나온대
익인 4
익인 8 대박
익인 9 쩐다 진짜

익인 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인 6 오보이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인 7 이게 무스뉴ㅠㅠㅠㅠㅠㅠㅠ와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익인 10 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보이가 어느쪽이죠? 절 좀 할게요

익인 11 너무 예뻐서 말도 안 나온다
익인 14 2222222222222222
익인 16 33333333333333












아 근데 오보이 잡지 찌통이지않아?  38  Team B

다른 애들 연습 열심히 하겠다고 하는 것도 찌통이고.
삐잉이 여자라고 불안하다고 하는게 제일 찌통이야.
진짜 삐잉이 빠지면 어떡하지.


익인 1 그런 말 하는거 아니랬어.

익인 2 말도 안돼. 레알 상상 안돼.

익인 3 근데 이번에 진짜 찌통ㄷㄷㄷ
익인 5 222222222222222
익인 7 333333333333333
익인 8 444444444444444444444


















보름달 봄요 고데기 테레사수녀 초코  자허 토르테 크리스탈 들레 삥둥둥 콜라 맘비니 드라이기 바비아이 뿌리 뿌뿌요 밥바이지 동동이 프링글스 거난이 갭주네 욷욷 꾸욥 충전기 뽀로로 옥수수 콘이 메추리맘빈 핫초코 브릴리언트  한빈아춤추자 라인 주네가사랑을주 주네야치킨먹자  순두부(순두부에 간장해서먹으면마시쪙) 바나나우유 J 붕붕  삥덕  만둣집 김지난 메추리밥 크롱 밤팅이 주네 찌푸를찌부 쫑꾸 슬리퍼   꾸뀨 파랑짹짹이 메리미구준회 샤넬(제지갑브랜드(흐뭇)) 0618 맘요 카페모카 괴물 쀼쭈쀼쭈 벚꽃 




암호닉은 최신편에서만 받고있습니다!
[] 사이에 신청해주세요








아 드디어 단체화보 하나 끝났다(한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열심히 생각했어요.
비록 제 구상대로는 안 나왔거든여..(울먹) 아무래도 6-1로 할려고하니까 힘드네여.
1 : 1로 일곱달을 써먹어야하는데(시무룩)


그럼 전 이제 가야겠습니다.
안녕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주네가사랑을주네
8년 전
독자2
ㅎㅎㅎㅎㅎㅎㅎㅎㅎ나도다음생애엔 삐잉이로..
8년 전
독자3
밤팅이 에여
와 지금 저희 졸업여행왓는데 애들이 안자서 못자거있.....흡...ㅠㅠㅠㅠ 그래도 시간좀 버렀으니까 이제 다시 자야겠네요.......

8년 전
독자4
지각할 위기여서 택시타고 가는 중인데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입꼬리 올라길라하고 막ㅠㅜㅜㅠ흐흐 애들보고싶다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지원이 뽀뽀햣을때 소리지르는거 귀에 들린당ㅋㅋㅋ암호닉 [호빵]신청이욤!
8년 전
독자6
핫초코예요 ㅠㅠ화보라니ㅜㅠ그래서 와쥐에게는 1월이 오지않았다구요? 네? 이런 이뿐얘들 빨리 데뷔안시키고뭐하니ㅠㅠㅠㅜ이뿐것들ㅠ
8년 전
독자7
화버라니라ㅏ하하하하하하핳ㅎ♥♥♥♥♥♥♥♥♥♥♥♥♥♥♥♥♥♥♥♥♥♥♥
8년 전
독자8
화보라니..... 현실 영접하고 싶다...
8년 전
비회원86.93
김밥빈
작가님오랸만이에요ㅠㅠㅠㅠ벌써50회라니..!!!!진짜축하드려요!!!이야기식이기보다는에피소드식이라서맨날소재구상하느시라힘드실텐데그래도이렇게꾸준히50회까지연재해주시고ㅠㅠㅠ진짜작가님은사랑...ㅎㅎ
게다가오늘은화보라니...그리고바비뽀뽀..?ㅎ애들난리치는게왜음성지원이되는짘ㅋㅋㅋㅋㅋ아애들이저렇게다같이화보찍고그런ㅇ날이언제쯤올까요ㅠㅠㅠㅠ빨리양싸가우리애들좀내놨으면좋겠네여ㅠㅠㅠ

8년 전
독자9
불안불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
고데기에여ㅠㅠㅠㅠㅠㅠ 흐ㅓ어엉 맴찢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566 김삐잉 10.31 02:18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5512 김삐잉 09.29 01:52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548 김삐잉 08.13 01:54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5316 김삐잉 07.16 01:42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529 김삐잉 06.11 02:36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519 김삐잉 05.22 01:30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5011 김삐잉 05.13 01:05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913 김삐잉 05.04 01:20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813 김삐잉 04.26 03:16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7 (ㄱㅈㅎㅅㅊ)23 김삐잉 04.01 01:04
기타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613 김삐잉 03.21 01:08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517 김삐잉 03.16 00:26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418 김삐잉 03.11 02:00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324 김삐잉 03.01 01:44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232 김삐잉 02.25 01:39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1 대용량52 김삐잉 02.24 01:44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인터뷰223 김삐잉 02.21 01:56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044 김삐잉 02.17 01:38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3943 김삐잉 02.14 02:24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3831 김삐잉 02.12 03:52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3738 김삐잉 02.08 22:20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3633 김삐잉 02.07 02:09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3549 김삐잉 02.01 02:11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3461 김삐잉 01.31 01:37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3342 김삐잉 01.29 00:19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3248 김삐잉 01.27 01:57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3156 김삐잉 01.26 01:53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7:54 ~ 5/3 7: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