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슈퍼마리오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슈퍼마리오 전체글ll조회 12047l 2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만약 너를 만난다면 번외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번외 + 텍파(마감) + 후기 + 잡소리 | 인스티즈

 


"자, 다들 원샷이다? 건배!!"

"아흐, 시끄러 진짜. 야 옆 테이블에서 다 쳐다봐!"

 

 

 

내 말이 들리긴 하는 건지. 자기 혼자 신이 나서 세 개의 잔에 자신의 잔을 짠 하고 친 뒤 시원하게 맥주를 들이켰다.

 

 

 

"크~ 맛있다! 뭐 어때!! 여기 지들이 전세 냈나?!"

"니가 낸 듯."

 

 

 

그런 박지민을 한심한 눈으로 보던 남준이도 단숨에 맥주를 들이키고 박지민에게 한마디 뱉었다. 나도 인정... 여기서 제일 시끄러워 하여간.
나도 모르겠다 일단 내 잔도 훌쩍 비웠다.

 

 

 

"어, 어! 왜 다 안 먹어요! 첫 잔은 원샷인데! 꺾어 마시면 평생 솔... 아, 벌써 커플이지... 이런 망할 세상아...."

 

 

 

정국이는 술을 잘 마시지 못한다. 이제까지 술을 마신 적도 손에 꼽을 정도라고 했고. 저번에 우리가 만난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술 먹으러 가자고 먼저 제안했던 건 뭐였냐고 물었봤는데, 그땐 그냥 나만 먹이려고 했단다. 참나...
어쨌든. 그런 정국이가 쉽게 맥주 잔을 입에 대지 못하다가 우리 모두 원샷을 때리는 모습을 보고 결심을 한 듯 입에 가져가더니 반쯤 마셨을 쯤 인상을 아주 찌푸리며 잔을 다시 내려놓았다.
그 모습을 보고 박지민이 다시 큰소리로 난리를 치다가 이내 뭔가 모순이란 사실을 알았는지 목소리를 낮춰갔다. 쯧쯧...

 

 

 

"그럼 내가 마실게"

 

 

 

내가 바로 공대 여자!! 공대=술. 맥주 따위, 술도 아니다.
얼른 정국이 잔을 들어 남은 맥주를 꼴깍꼴깍 넘겼다.

 

 

 

"아..! 하..."

 

 

 

말릴 틈도 없이 다 들이키고 빈 잔을 내려놓는데 정국이가 한숨을 쉬었다.

 

 

 

"그러게 왜,"

"우아! 지금 나 째려보는 거예요?"

 

 

 

술을 잘 먹지 못한다고 그렇게 약속을 미뤘는데 그래도 한 번만 마시자고 해대는 통에 정국이도 더 이상 못 참겠는지 그냥 한번 먹어주고 끝내자 싶어 나왔다가 후회가 되었는지 박지민을 흘겼다.
그게 또 뭐 그렇게 좋은지 큰 눈을 반짝거리며 박지민은 방방 뛰었다.

 

 

 

"술 진짜 못 마시는구나~!"

"그렇다고 했잖아요"

 

 

 

정국이의 딱딱한 대꾸에도 박지민은 바보마냥 실실 웃어댔다. 쟤 정국이 너무 좋아하는데...?

 

 

 

"대체 이렇게 쓴 걸 왜 먹는 거야"

 

 

 

테이블을 젓가락으로 탕탕 치며 정국이가 투덜거렸다. 왜 먹긴 취하려고 먹지. 아니다, 맥주는 시원해서 먹지!

 


테이블은 회전율이 좋게 빨리빨리 술병들을 바꿔갔다. 정국이가 안 먹는 대신 내가 두 배로. 그런 내가 걱정이 되었는지 옆에서 정국이가 그만 마시라며 말렸지만 내가 좋아서 마시는데!
처음 맥주로 시작해서 드디어 소주가 나오기 시작했고 소주가 나오자 정국이는 더욱 질색을 했다.

 

 

 

"이제 그만 마셔요"

 

 

 

또 한번 건배를 하고 소주잔을 입에 가져가려는 걸 정국이가 말렸다.

 

 

 

"왜! 이제 시작인데..."

 

 

 

정국이를 슬쩍 치우고 눈치를 보며 홀짝 들이켰다.

 

 

 

"아, 진짜. 형, 좀 말려봐요"

"쟤는 나도 못 말려. 그리고 여기 중에 제일 쎌텐데 뭐가 걱정이야. 걱정마"

 

 

 

하며 남준이 또한 입에 소주를 털어 넣었다. 그런가. 남준이보다 내가 세긴 하다만 박지민도 나보다 못 마시나?

 

 

 

"야, 박지민"

"응, 홍아!"

"넌 주량이 얼마야?"

"나? 음... 그때그때 다른데, 내가 너는 이길껄? 내기할래!?"

"콜!!"

 

 

 

그렇게 시작된 박지민과의 내기. 내가 꼭 이기고 만다! 옆에서 정국이가 자꾸 따가운 시선을 보냈지만 기왕 먹으러 나온 거.. 취할 때까지 먹어야지.

 


어느새 대결구도로. 가운데에 소주 병을 놓고 서로의 앞에 잔을 가져왔다.

 

 

 

"먼저 포기하는 사람이 지는 거!"

"좋아"

"내가 이기면,"

 

 

 

나와 눈싸움을 하고 있던 박지민이 고개를 돌리더니 정국이를 쳐다보며 실실거렸다.

 

 

 

"저랑 다음에 술 또 먹어요!"

"하..."

 

 

 

박지민의 말에 정국이는 두통이 오는지 손을 이마로 가져갔다. 어지간히 정국이가 마음에 들었나 보네. 정국이의 표정을 보니 내가 꼭 이겨야겠다 싶었다.

 

 

 

"내가 이기면,"

"응! 뭐 해줄까?"

"너 학교 좀 나와"

"헐.. 감동... 지금 나 걱정하는 거야...?"

 

 

 

입술을 꾸물거리며 감격에 찬 표정을 보였다. 아니 걱정까지는 아니고... 쟤도 인생을 좀... 제대로 살아야 하지 않을까.. 동기의 인생이 나락으로 빠지려 하는데 내 몸 하나 희생해서라도 살려야지!
박지민에게 딱히 바라는 것도 없었고...
옆에서 내 말을 들은 남준이는 고개를 끄덕였다. 나 잘했지?

 

 

 

"누나 꼭 이겨... 아, 나도 모르겠다"

 

 

 

박지민과 두 번의 술자리는 가지기 싫은데 내가 술을 많이 먹는 건 또 마음에 안 들고 그런 모양이었다. 괜찮아! 내가 꼭 이길게.

 


꿀꺽꿀꺽. 시간 더 낭비할 필요 있나. 안주도 없이 그 쓰디쓴 술을 번갈아가며 들이켰다. 대체 빈병이 몇 개인지.
점점 고개가 숙여지고 알딸딸 취기가 올라왔다. 앞에 앉은 박지민의 상태도 그닥 좋아 보이진 않았다. 몸이 휘청휘청 입을 꼬물거리며 작게 노래까지 불러댔다.
조금만 더 마시면 내가 이긴다.

 

 

 

"누나, 이제 그만"

"안대.. 내가 이기거야..."

 

 

 

옆에서 정국이가 말렸다. 내가 지면 너 박지민이랑 술 또 마셔야 돼... 쟤 학교도 나오게 해야 되고..

 

 

 

"그럼! 그만 마셔라 이제... 끄으.."

"실타! 우리 저꾸기다!"

"정국, 하..."

 

 

 

우리 정국이 위해서라도 내가 꼭 이겨야지!!
혀가 꼬이는지 정국이 이름도 제대로 나가지 않았다. 반대쪽에 앉아 팔짱을 끼고 그런 우리 둘을 쳐다보고 있던 남준이도 이제 좀 말려야겠다 싶었는지 가운데 놓인 술병을 들었다.

 

 

 

"그만. 둘 다 이겼다고 쳐. 많이 마셨어 너네"

"내 놔! 내가 홍이 이길 거야! 저거 저거... 정국님이랑 한 번 더 마실 거다아아...."

 

 

 

남준이가 들은 술병을 뺏으려 박지민은 허공에 팔을 붕붕거렸다. 눈이 자꾸 감기는지 꾹 감았다가 다시 떴다가. 그러다 자기도 못 이기겠는지 테이블에 쭉 깔아졌다.

 

 

 

"아싸! 내가 이겨따!! 그치, 저꾸가!"

"정국이라고... 누나, 이제 그만 가요"

"내가 박지민 데려다줄 테니까 니가 아미 좀 부탁해"

"네, 형. 연락할게요"

"그래. 조심히 가고"

 

 

**

"아이고..."

 

 

 

엄청 취한 건 아닌데 비틀거리며 걷는 내가 못마땅했는지 그 큰 등판을 내게 밀며 엎히라고 하곤 나를 번쩍 들어 올려 나를 날랐다.

 

 

 

"무슨 여자가 그렇게 술을 막 마시냐고"

"으..."

 

 

 

정신은 붙어있는데 띵띵 머리가 아파서 인상이 찌푸려졌다. 정국이가 힘들까 봐 내리고 싶었는데 걸을 수 있을지가 의문이었다. 그래서 그냥 얌전히 엎혀있었다.

 

 

 

"이기니까, 좋아요?"

"응..."

 

 

 

진짜 좋은데 머리가 아파서 해맑게 대답해 줄 수가 없네...

 

 

 

"누나 그렇게 잘 먹는 줄 알았으면 나도 좀 늘려놓을걸"

"으.. 왜..?"

"그래야 같이 마셔주지. 내가 노력해 볼게요"

 

 

 

그걸 왜 노력해... 사소한 걸 내게 맞춰주려 노력한다는 정국이가 고맙고 이뻐보였다.
그래서 뒤에 엎힌 채 정국이 목을 더욱 꽉 끌어안았다.

 

 

 

"말이라도 고마워"

"말만 아닌데"

"그럼 더 고맙고!"

"그리고 그렇게 꽉 안지 마요. 겁도 없어, 하여간"

"왜? 아파?"

"아니, 바보야"

 

 

 

왜 안지 말라는 거야.. 숨 막히는 것도 아닌데. 참...
그래도 난 청개구리처럼 여전히 정국이를 뒤에서 꽉 안았다.

 

 

 

"너 지금 납치당하는 거야. 내가 집에 안 데려다줘도 넌 할 말 없다고"

"집에 안 가면 어디로 데려갈 건데?"

"글쎄. 어디 우리 둘만 있을 곳이 있겠지"

 

 

 

얘가 갈수록 음흉해지기만 해서는...
정국이의 큰일 날 발언에 엎혀있는 채로 팔랑팔랑 몸을 흔들었다.

 

 

 

"내려줘, 내려줘! 그럴 거면 내려줘!"

"아, 아. 알겠어. 장난이에요. 나 힘들어"

 

 

 

힘들다고 하길래 얼른 다시 멈추고 얌전히 등에 엎혀있었다.

 


그 널찍한 등판이 참 듬직하고 포근했는데 언제 벌써 도착했는지 우리 집이 보이기 시작했다. 아 내리기 싫어. 그래도 정국이 힘드니까 내려야겠지?

 

 

 

"다 왔다"

"...."

"내리기 싫어요?"

 

 

 

정국이 등에 파묻힌 채로 고개를 끄덕였다.

 

 

 

"애기네, 애기야"

 

 

 

정국이가 몸을 옆으로 휙휙 흔들었다. 정말 애기를 다루듯이.

 

 

 

"얼른 들어가야죠. 자야지"

 

 

 

그렇지... 정국이도 힘들 테고.
꾸물꾸물 정국이 등에서 내려왔다. 아이고, 들어가기 싫다.

 

 

 

"들어가요"

"응..."

 

 

 

대답만 하고 몸을 돌리지 못해 고개만 숙이고 있었다.

 

 

 

"말 안 들어"

 

 

 

숙여있는 고개를 양손으로 감싸 자신을 보게 들더니 내 입에 쪽 하고 입을 맞춰주었다.

 

 

 

"잘자요. 꿈에서 만나자"

 

 

 

 

 

 

 

 

 

 

 

 

 

 

 

 

 

안녕하세요!!! 슈퍼마리오입니다~

뭐라고 주저리 주저리 하고 싶은 말이 많았는데 막상 쓰려니까 하나도 생각이 안나네요....ㅠ

이게 뭐라고 텍파같은건 만들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말씀해주신 독자님이 계시길래!! 그냥 가져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뒷이야기 좀 더 써서 올릴 생각이었는데 이렇게 텍파에 넣어서 올리죠 뭐!

정리해서 저도 가끔 꺼내어 보고ㅋㅋㅋㅋ 좋다 좋아~~

정말 머릿속이 하얘져서 아무것도 생각이 안나요... 이러다가 글 올리고 나서 아! 이거 안 썼다.. 이럴라고ㅠㅠㅠㅠ

읽고 읽고 또 읽었던 거라 제가 못 보고 지나친 오타가 있으면 살짜쿵 양해를 해주시고 수정해주세요!

 

이전 글, 룸메이트를 쓸때는 정말 즉흥적으로 그때 그때 상황이 생각나는 대로 썼던 것 같은데 만만은 여기서 부터 저기까지 큰 틀을 잡아놓고 그 사이사이 스토리를 쓰기 전에 앞뒤가 맞는지 자연스럽게 흘러가는지 뭔가 어긋나는 곳이 있는지 다시 짰다가 풀었다가 참 오래 걸려서 썼던거 같아요~

그래서 룸메이트보다 멘붕도 많이 왔었고 쓰고는 싶은데 어떻게 풀어야 할지 썼다 지웠다도 많이 한거 같습니다!

그런 만큼 더 애착이 가는ㅠㅠㅠㅠㅠㅠ

실은 원래 내용은 이게 아니었어요~ 소재를 얻은 건 어디에서 본 글 때문이었는데요! 꿈이 우리가 사는 세상말고 다른 세상일지도 모른다는? 그런 글이었어요~

그래서 원래 쓰던 걸 잠시 미뤄두고 그 소재로 쓰기 시작하다가 수정되고 또 수정되고... 그렇게 어느새 연재까지 하게 되었네요~

제게 여유시간이 더 있었으면 더 잘 다듬고 해서 나왔을 글일텐데ㅠㅠ 하필 쓰기 시작하면서 바빠지고ㅠㅠㅠㅠㅠ 아쉬움도 참 많이 남네요ㅠㅠㅠㅠㅠ

이제서야 여유가 생긴게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텍파를 들고 왔죠! 헤헤헤

이렇게 하는게 맞을라나.... 정말 난생처음으로 텍파 만들고 기차를 끓이는 거라... 어색어색..... 혹시 안되면 말씀해주세요!!

 

 

 

PC저장 I 클라우드 저장 I 삭제   <-------- 요기 요기 '만약 너를 만난다며' txt!!!

 

 

 

 

할말 없다면서 진짜 주저리 늘어놨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여유가 넘치는 편이라 다음 것도 쓰고 있긴 한데 이번꺼가 좀 무거웠던 만큼 다음 꺼는 좀 가볍게! 초심을 찾고자 카, 그래요 여기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진짜 금방 올겁니다!!!! 휴식따위 제가 글을 쓰고 싶은데 그게 뭐가 필요하겠습니까ㅋㅋㅋㅋㅋㅋ

 

음 그럼 이제 할말 다했나.....

항상 말씀드리지만 잘 표현하지 못해도 정말 감사드리는거 아시죠?ㅠㅜㅠㅜㅠㅜ 정말 감사합니다ㅠㅜㅠㅜㅠ

그럼 전 이만 물러갈게요~~ 곧! 또 봬요!!

 

마지막 암호닉이라고 했는데ㅋㅋㅋㅋ 저 또 왔어요!!

민슈가님, 김남준님, 설날님, 런치란다님, 권지용님, 베베님, 알라님, 수슙님, 다이님, 얌냠님, 부릉부릉님, 꾹이님, 주르르륵님, 단미님, 꽃밭님, 슙디닙, 아카시아님, 초딩입맛님, 후니님, 기화님 감사합니다~~

 

 

 

다시 해왔는데 이제 될까요???

왜 안 될까여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

진짜 터진건가? 우아 터졌대요!!!!!!!!

 

망할 기차는 왜 자꾸 안되고 난리래요...

 

나는 또 추가를 한다... 기차.....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12

비회원234.51
앗 늦었다니ㅜㅜㅜㅜㅜㅜㅜ 지금도 텍파 메일로 가능하나요?ㅠㅠㅠㅠㅠㅠㅠ [email protected] ㅠㅠㅠㅠㅠㅠ저도보내주세여ㅜ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슈퍼마리오
네!! 지금 텍파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14
힝 텍파 다운이안되여ㅠㅠㅠㅠㅠ혹시 괜찮으시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보내주세여♡♡♡♡감사합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망할 기차야...... 메일로 보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15
오오옹..호..혹시 저도..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슈퍼마리오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확인해보세요~~
8년 전
비회원9.68
와 오늘하루만에 정주행했어요...왜 이렇게좋아요ㅠㅠㅠ달달달달하네요ㅠㅠ아 정국이 너무 섹시하고 귀엽고 그릏네요ㅠㅠ 저도 텍파 받고싶은데 받을수 있을까요..? 부탁드려요!! [email protected]
8년 전
슈퍼마리오
꾹이랑 나랑♥ 정국이는 섹시하고 귀엽고 멋있고 다 했죠ㅠㅜㅠㅜㅠㅜ 최거최거ㅠㅠㅠㅠㅠㅠ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144.56
늦었지만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실 수 있나요!
8년 전
슈퍼마리오
저두 늦었네요ㅠㅠㅠㅠㅠ 지금 메일로 보냈어요! 확인 한번 해주세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지금 메일로 보냈습니다~ 확인 해주세요~
8년 전
독자116
자까님 ㅠㅠㅠ정말 소장하고 싶은 텍파에요ㅠㅠㅠ좌송하지만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실수있으시나요..??

8년 전
슈퍼마리오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확인해보세요!!
8년 전
비회원188.224
이 글 진짜진짜 보고싶었어요ㅠㅠ 한달만에 폰 받자마자 바로 글보러왔는데 아아ㅠㅠ 정국아!!!!!!!!!!!!! 슈퍼마리오님 룸메부터 진짜사랑해요♥♥♥♥ [email protected] 여기로 보내주실수있으신지요....☞☜
8년 전
슈퍼마리오
어쩌다가 한달동안 핸드폰이 도망가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 룸메부터 봐주셨구나!!! 감사합니다ㅠㅠㅠ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확인해보세요~
8년 전
독자117
텍파 받았었는데 폰 바꾸면서 날라갔네요ㅠㅠ 제가 좋아하는 작품중에 하나라 소장하고 싶어서요ㅠㅠ 작가님께서 번거로우실까봐 죄송하지만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로 보내주실수 있으신가요..? 부탁드리겠습니다ㅠ
8년 전
슈퍼마리오
괜찮아요~~ 제 글 읽어주신다는데!! 전 괜찮습니다!! 그저 감사할뿐이죠!! 메일로 보냈어요~~ 확인한번 해보세요!
8년 전
독자118
또 터진거같은데여ㅑ.........소장하고싶으데....안대나여.......(소심)
8년 전
슈퍼마리오
다시 한번 끓여왔는데 또 안되려나ㅠㅠㅠㅠ 다운 다시 받아보세요!!
8년 전
독자119
으아... 자까님 기차가 안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열)
8년 전
슈퍼마리오
올리고 확인해보면 되다가 다음날 되면 안 되고... 저게 뭔가... 제가 기차를 어디서 잘못 배워왔나봐여ㅠㅠㅠ 일단 지금 다시 끓여왔는데 한번 해보세요!!
8년 전
독자122
오! 이제 되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20
작가님 기차 터진 것 같은데 소장 안되나여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요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메일로 텍파 보내드렸습니다~~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21
와 드디어 정주행이 끝났어요ㅠㅠㅠㅠㅠㅠ소재가 너무 신비롭고 오묘했달까....?!ㅠㅠㅠ너무 좋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등장인물들의 감정선도 너무 잘느껴졌고ㅠㅠㅠㅠㅠ웃고울면서 본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정말 번외에서까지도 사랑스러운 아이들ㅠㅠㅠㅠㅠㅠ정말 수고하셨습니당~~~♥그리고 혹시나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텍파다운이 안되서 그러는데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여기로 보내주실수 있으신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정주행하고 오셨구나ㅠㅠㅠㅠㅠ 저도 처음 소재를 정했을때 신기하고 뭔가... 설명할수 없는 그런 묘한 기분이 들었죠!ㅎㅎ 최대한 몰입해서 써내리긴 했는데 그게 전해졌다니 다행입니다ㅠㅠㅠㅠㅠ 저도 쓰면서 참 웃고 울고 많이 했네요 하하하 정주행하고 여기까지 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망할 텍파가 말을 안 들어가지구^^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123
으허유ㅠㅠㅠㅠ저도혹시 보내주실수있으신가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립니당!! ㅜㅜ

8년 전
슈퍼마리오
지금 메일로 보냈어요! 확인 한번 해보세요~
8년 전
독자124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ㅈ..저도..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많이 늦었다ㅠㅠ 메일로 보냈으니까 확인해주세요~
8년 전
독자125
작가님ㅜㅜㅜ기차가 안되용ㅠㅠㅠㅠ너무 재밌게봐서 택파소장하고 싶은데 으헝헝ㅜㅜ 아 번외도 택파에 있는건가용??? 번거로우시겠지만 저도...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릴게요ㅜㅜ
8년 전
슈퍼마리오
네! 번외도 있고 여긴 없는 정국이 시점도 들어가있는데ㅠㅠㅠ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8년 전
비회원 댓글
비루한 비회원 이지만... ㅠㅠㅠㅠ 늦었어도 텍파 메일로 가능하나요...? 진짜 너무 재밌게봐서 텍파로 소장하고싶어요!!!!!!!! [email protected] 부탁드립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올려주신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확인해주세요~
8년 전
비회원147.166
[email protected]
부탁드릴게요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지금 보냈으니까 확인해주세요~
8년 전
독자126
저도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실수 있을까요ㅜㅜㅜㅜㅠㅠ귀찮게 해드려 정말 죄송해요
8년 전
슈퍼마리오
아뇨~ 안 귀찮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확인해보세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그럼 안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 시험공부도 열심히 하시구!!ㅎㅎ 메일로 보내드렸답니다! 확인해주세요~
8년 전
독자127
폰 바꿔서 날아갔어효ㅠ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ㅠ작가님 바쁘시겠지만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젭발 보내주시면..사랑합니다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해요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괜찮아요~~ 메일로 보냈습니다 확인 한번 해주세요!!
8년 전
독자128
ㅜㅜㅜㅜㅜㅜㅜㅠㅠ다운이안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요♥ㅜㅜㅜ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메일로 보냈어요! 확인 해주세요~~
8년 전
독자129
텍스트파일 다운로드가 안 되네요...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부탁드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지금 메일로 보냈으니까 확인 해보세요!!
8년 전
독자130
저...저도 텍파가 다운이 안되는데 받을 수 있을까요ㅜ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ㅜㅜ 부탁드려요ㅜ
8년 전
슈퍼마리오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확인해주세요~~
8년 전
독자131
텍파가 다운이 안되네요ㅠㅠㅠㅠㅠㅠ 실례가 안된다면 혹시 텍파로 받을 수 있을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요..ㅠㅠㅠㅠ 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지금 메일로 보냈으니까 확인한번해주세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지금 메일 보냈으니 한번 확인해주세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메일로 보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8년 전
독자132
저도 텍파 다운이 안 되네요 ㅜ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로 보내주실 수 있을까요?
8년 전
슈퍼마리오
지금 메일로 보냈습니다 확인 한번 해주세요.
8년 전
비회원96.59
다운이 안되는데ㅠㅜㅜㅜ괜찮으시다면 [email protected]으로 보냐주실수 있나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8년 전
독자133
ㅠㅠㅠ헐텍파를이제야보다니ㅠㅠㅠㅠ 감격 감사드려여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다른 분들은 다운이 안 된다고 하시던데 혹시 못 받으셨으면 메일 남겨주세요 제가 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8년 전
독자147
으어ㅠㅜ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입니다!! 감사합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지금 보내드렸으니까 확인 한번 해주세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지금 메일로 보냈으니까 한번 확인해주세요
8년 전
독자134
저도혹시 가능하신가요..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예요..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늦었지만 지금 보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확인해주세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확인 한번 해보세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지금 메일로 전송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메일로 보냈으니 확인 한번 해보세요
8년 전
독자136
텍파다운이안되요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이요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지금 텍파 메일로 보냈으니까 한번 확인해보세요
8년 전
독자137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기차가.안되요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메일로 보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8년 전
독자138
텍파 다운이 안되는데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실수 있을까요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늦게지만 지금 보냈습니다 확인한번 해보세요
8년 전
독자139
오오오 작가님이 영감을 받으신게 꿈이 다른세계일지도 모른다 였다니.... 와 그 생각을 하니까 막 설레고 정말로 그런것같고 상상가네요!! 신기해요 번외편 잘봤어요 여주 술이 쎈가봐요ㅋㅋㅋㅋ멋지다!! 정국이도 잘자고 꿈에서 보자ㅠㅠㅠㅜ 작가님 정말로 수고하셨어요!!
8년 전
슈퍼마리오
제가 답글을 너무 늦게 달아드리네요. 정주행하시고 오셨구나.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8년 전
비회원184.38
작가닝ㅜㅜㅜ 쓰차때문에 비회원으로 댓글남겨요ㅜㅜ 텍파가다운이안되는데 [email protected]으로보내주실수있으신가요?ㅜㅜ
8년 전
슈퍼마리오
메일 지금 보냈으니 확인 한번 해주세요
8년 전
비회원245.83
많이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email protected]으로 보내주실수 있나요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저도 많이 늦었지만 지금 보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8년 전
슈퍼마리오
에고...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메일이 반송되어 왔는데... 지금은 아마 비회원분들 댓글 못 다시죠?ㅠㅠ 어떡하나ㅠㅠㅠ
8년 전
독자140
저는 사람의 인연을 믿는 편이라서 더 집중해서 읽었고더 애착이 가는 것 같아요..그럼 정국이랑 여주는 꽃집에서 처음만난거고, 여주의 꿈의 내용은 잊어버린거..맞나요??ㅎㅎ진짜 몰입해서 읽었어요ㅜㅜㅜ짱짱입니다!
이 작품..소장하고싶은데 늦었지만 혹시 보내주실 수 있나요..ㅠㅠㅠ부탁드릴게요..8ㅅ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슈퍼마리오
저도 필연과 우연, 운명같은 것들을 꽤나 믿고 있는 편이라서 사람 사는 일에 신기한 인연 같은 것을 보면 빠져들고 그런답니다. 네 꽃집에서 여주에게 꽃을 사주고 떠난 사람은 정국이고 여주는 결국 꿈에 관한 내용을 잊어버려요. 그저 꿈속의 그 아이는 정국이와 여주를 이어주고 남김없이 떠나버렸답니다. 답글 참 늦게 달아드렸네요. 늦게라도 제 글에 애착을 느껴주셔서 이제야 감사의 인사를 드리네요. 감사합니다. 텍파는 지금 메일로 보냈으니 확인 한번 해주세요
8년 전
독자141
자까님 정말 많이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보내주실수있으세요.?ㅠㅠㅠㅠㅠㅠ으아 여운이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슈퍼마리오
적어주신 메일주소로 보내드렸으니 확인 한번 해주세요
8년 전
독자142
난 왜 꿈에서 만나자는데 순간 심쿵했져..?? 그 애가 생각나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지민아..그르케 이기고싶었어???
근데 졌어 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잘 보구 갑니다!! 텍파는 왜인지 모르겠지만 안돼네요 8ㅅ8

8년 전
슈퍼마리오
정국이는 모든 걸 알 수도 있고 모를 수도 있고. 그 다음이 어떻게 되든 독자님들의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혹시 지금이라도 이 답글을 보신다면 메일 주소라도 남겨주세요 제가 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48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어퓨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텍파는 안되는건줄알고 포기하고있었는데...
8년 전
슈퍼마리오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8년 전
독자150
네네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잘 읽을게요 :)
8년 전
비회원106.217
제가 이글을 이제알다니 .. 한심 ㅠㅠㅠㅠㅜㅠㅠ 너무재밋어여 ㅠㅠ 혹시 지금도 텍파 가능하신가요 ? 가능하시면 [email protected] 입니다만 진짜 재밋어요 !!
8년 전
슈퍼마리오
메일주소가 잘못 적혔는지 반송이 되어서 돌아왔네요 주소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고 정확한 주소 남겨주시면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기차가 아마 터졌거나. 아님 제가 잘못 쪄왔거나. 말을 안 듣네요. 메일로 보냈으니 확인해주세요
8년 전
독자144
이제봤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재미있어요ㅜㅜㅜㅜㅜㅜ
8년 전
슈퍼마리오
답글을 너무 늦게 달아드려서 죄송합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확인 한번 해주세요
8년 전
독자146
지금봤는데ㅠㅠㅠㅠ텍파 늦었지만 가능할가요(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8년 전
슈퍼마리오
지금 메일로 보냈으니 확인 해주세요
8년 전
비회원164.244
지금봤는데 가능한가요 ㅜㅜㅜㅜ꼭 받고 싶습니다ㅜㅜ!! [email protected]
8년 전
슈퍼마리오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해보세요
8년 전
비회원37.9
이제서야 정주행 끝냈는데 글을 너무 늦게 봤나봅니다ㅠㅠ 공지도 이제서야 보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재밌게 잘 봤어요
8년 전
슈퍼마리오
저도 너무 늦게야 와버렸네요. 늦게나마 감사합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명작이라니.. 과찬이십니다.. 메일 보내드렸으니 확인 해주세요
8년 전
비회원204.49
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재밌었어요ㅠㅠ이제서야 보게되서...ㅠㅠ엄청엄청 늦었지만 혹시 지금도 텍파 신청할수있을까요[email protected] 입니다ㅠ
8년 전
슈퍼마리오
꽤 오래전 글인데 다들 어떻게 알고 읽어주셨는지 항상 의문이지만...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확인해보세요
8년 전
독자149
아이제 정주행을 끝냈어요ㅠㅠㅠㅠㅠㅠ너무 예쁜 글이라 이 새벽에 졸지도 않고 다 봤네요♡♡ 늦었지만 좋은 글 감사합니다ㅠㅠ 늦었지만 혹시 텍파 신청 가능할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인데.. 부탁드릴게요ㅠㅠㅠ 글이 너무 예뻐서...
8년 전
슈퍼마리오
꽤 늦은 시간인데 부족한 글 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제가 더 감사하죠 적어주신 메일주소로 보내드렸으니 확인 해주세요
8년 전
독자151
이런 글을 왜 이제야 봤을까요ㅠㅠ 새벽인데 정주행 했네요 너무 잘 봤어요 글 읽을때 이렇게 몰입해서 읽은건 처음이네요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정말 예전에 올린 글인데 어떻게 알고 찾아주셨는지 모르겠지만ㅠㅠㅠ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ㅠㅠㅠㅠ 벌써 5개월도 더 된 글인데ㅠㅠ 이렇게 댓글이 달릴때면 어찌나 가슴이 쿵쾅쿵쾅거리는지ㅠㅜㅠㅜㅠㅜ 감사합니다ㅜㅠㅜㅠ
8년 전
독자152
헐 번외까지ㅠㅠㅜㅜㅜㅜ진짜 정주행으로 다 읽엇는데ㅠㅠㅠㅠㅠㅠㅠ진짜 완전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도 완전 제 취향이구ㅠㅠㅠㅠ작가님이 너무 잘쓰시는거 같애요ㅠㅠㅠㅠ브금도 다 좋구ㅠㅠㅠㅠㅠㅠㅠ이 계기로 다른글도 읽어보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짱짱!!!!!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진짜 진짜로 감사합니다ㅠㅠㅠ 제가 이렇게 독자님들 덕분에 글잡을 떠나지 않고 눌러 앉아있는데요ㅠㅜㅠㅜㅠㅜㅠㅜ 하ㅠㅠㅠ 잘쓰지 않는데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매번 고심끝에 고른 브금도 만족해주시니 저는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ㅠㅠㅠ 다른 글...ㅠㅠ 쿨럭... 왜 갑자기 이렇게 민망해지는 것인지... 이 전글은 독자님들과 나눴던 댓글들 때문에 삭제도 못하겠고... 참 웃프네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ㅠㅜㅠㅜㅠㅜ
8년 전
독자153
작가님.... 진짜 그동안 친구가 텍파 보여줘서 친구폰으로만 봤는데 이제야 댓글을 쓰네요.. 진짜 이 글은 명작인거같아요.. 진짜 작가님 짱... 아 쎄이 작가님 에브리 쎄이 짱... 진짜 작가님 짱.. 너무 달달하고 너무 이쁘고.. 진짜 말로 형용할 수 없이 정말 좋네여ㅜㅜㅜㅜㅜㅜㅜㅜ 정말 많이 늦었지만 텍파 신청 가능할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작가님 글 진짜 짱입니다.. 진짜 짱....
8년 전
슈퍼마리오
그 친구분도 제 글을 읽어주시고 텍파까지 다운 받아주신 거겠지요?ㅠㅠㅠㅠ 친구분도 독자님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 명작이 절대 아닌데ㅠㅠ 한낱 판타지 흉내내는 나부랭이일뿐인데ㅠㅠㅠㅠ 아쎄이 독자님 에브리 쎄이 짱ㅠㅠㅠㅠㅠㅠ 독자님이 짱이시구요ㅠㅠㅠ 텍파는 지금도 물론 보내드릴수 있지만 제가 지금 만만 수정본을 만들고 있는 터라... 수정을 끝낸뒤에 그걸 보내드릴까요? 아님 그냥 전에 있던 것을 보내드릴까요? 뭐든ㅠㅠㅠ 말씀만 해주세요ㅠㅠ
8년 전
독자154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ㄴ이 하고싶으신대로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개월 전 글인데 공유를 해주시는것만으로도 정말 좋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판타지 흉내내는 나부랭이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은 정말 짱이에여 진짜.. 작가님 계시는 곳이 어디라구여? 그쪽으로 절 좀 해야겠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작가님 진짜 더럽... 진짜 사랑해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슈퍼마리오
결국 수정을 다 마치지 못하고 보내드리게 되었네요ㅠㅠㅠ 지금 보내드렸으니 확인 한번 해보세요!ㅎㅎㅎ 저도 그럼 독자님 계신 곳으로 절을 하면 되는 건가요? 하하하하!! 저도 사랑합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아이고 메일이 반송이 되어 왔네.... 메일이 잘못 되었다는데... 메일주소 다시 한번 확인해주시고 적어주세요 다시 보내드릴게요!
8년 전
독자166
앗 작가님 죄송해여ㅠㅠㅠㅠㅠㅠ 메일 주소 왜 저 잘못 썼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거에여 작가님 진짜 죄송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여 진짜... 작가님 삼대가 다 정국이 같은 사람 만나세여... 진짜 복 받으실거에여 작가님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슈퍼마리오
16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삼대가 다 정국이 같은 남자를 만날 복이 와줄까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랬으면 좋겠다..... 지금 메일 보냈어요! 확인해보세요~ 저도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55
8ㅅ8방금 정주행 끝낸 수니 인데여 정국이의 설렘사와함께 잘 달렸는데 텍파 보내주실수 있는건가옇핳...? 가능하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해주실수있나요 ㅠㅠㅠㅠ 보내주린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꿈에서 만난다는 정국이때문에 한번더 팡 터지고 말았네요 ㅜㅜㅜㅜ 사실 제가 뒤늦은 글잡수니라서 미래에서 보다가 작가님 글이 너무 좋길래 복습한건데 너무 좋네요 ㅎㅎㅎ 이제 다른 작품도 봐야겠어요 ㅎ하하하 감사합니다 언제나 좋은 글 써주셔서!
8년 전
슈퍼마리오
조금 늦게 확인을 하는지라... 메일이 늦게 갈지도 모르겠지만 언제든!! 말씀만 해주세요!! 뿅뿅 쏘아드릴게요ㅋㅋㅋㅋㅋㅋㅋ 아 놀래미 봐주시는 구나ㅠㅜㅠㅜㅠㅜ 감사합니다ㅠㅠㅠ 지금 만만 텍파 보냈으니 확인한번 해주세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고삼이시구나ㅠㅠㅠ 이제 수능이 다 끝났죠ㅠㅠㅠ 지금까지 수고 많으셨어요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후련한 마음이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지금까지 못 했던 것들 다 하시고 마음껏 즐기세요~!! 대학가면.... 그것도 또 끝....이랍니다...ㅠㅠㅠㅠㅠ 어쨌든! 아니에요ㅠㅠㅠ 뭐가 죄송...ㅠㅠㅠㅠ 지금 텍파로 보내드렸으니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57
으에유ㅜㅠ 작가니뮤ㅜㅠ 저 지금에서야 이 글을 읽었네요ㅜㅠ 정말 재미있어요!! 죄송스럽지만 텍스트파일을 받을 수 있을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보내주신다면 정말 감사히 잘 읽겠습니다!! 암ㅊ튼 수고하셨구요!! ㄱ잘읽었습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너무 늦었네요ㅠㅠㅠ 지금 텍파 보냈으니까 확인 해보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합니다!!! 하죠하죠!! 지금도 당연히 보내드립니다! 열린 마음으로 보내드립니다ㅋㅋㅋㅋㅋㅋ 제 비루한 글 소장해주신다는데ㅠㅠㅠ 당연히 보내드려야죠ㅠㅠㅠㅠㅠ 지금 보냈으니 확인해보세요~
8년 전
독자159
오아ㅏ수시 합격통보받고 정주행했어요!!!! 혹시ㅠㅜㅜㅜ(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메일링가능할까요!?
8년 전
슈퍼마리오
수시 합격하셨구나!!!! 축하드려요!! 워 경사다 경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고 싶은 대학에 붙으셨죠?ㅎㅎㅎㅎㅎ 지금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ㅠㅠ 텍파는 지금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8년 전
독자165
네네ㅔ네네네!!!!!!일본으로가여!!!!
8년 전
슈퍼마리오
우아 대학을 일본으로 가시는 거예요? 우아!!! 대단하신분이시네! 가서 재밌게 다니시고 많이 눈에 담아오시고 많은 것들을 배워오셨으면 좋겠습니다~
8년 전
독자160
와... 이런 글을 이제서야 보다니 ㅠㅠㅠㅠ 이제 안 제가 한심하네여... ㅜㅜ 작가님 정말 짱입니다 ㅠㅠㅠ 보면서 소름 돋았어요 진짜!!!!!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정주행 했네요... 번거로우시겠지만 저도 텍파 좀 보내주실 수 있으신가요? 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어이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ㅜㅠㅜㅠㅜㅠ 이게 벌써 몇달이 지난 글인데 아직까지 댓글이 달리는 거 보면... 진짜 신기하고 감사드리고ㅠㅠ 다들 어디서 이렇게 오시는지 모르겠네요ㅠㅜㅠㅜㅠㅜ 감사합니다ㅠㅜㅠㅜ 텍파는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확인해보세요~
8년 전
독자161
ㅠㅠㅠㅠ수능 끝나고 정주행했어요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늦었네요 ㅜ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넓은 아량으로 한 번만 더 보내주시면 ㅜㅜㅜ♡(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부탁드려요ㅠㅠㅠㅠ사랑합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수고많으셨습니다ㅠㅠㅠㅠ 이제 마음껏 즐기고 노시는 거예요!! 지난간 고3은 다시 오지 않아요ㅠㅠㅠ 지금 이때 다 해보세요ㅠㅠㅠ 정말 아까운 시간...ㅠㅠㅠㅠㅠ 텍파는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확인해보세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67
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ㅜㅜㅜㅜ작가님 천사 ㅜㅜㅜㅜㅜㅜㅜㅜ저의 마음을 짤로 대신합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수능 보신 분들이 많으시네! 수고하셨습니다! 그동안 많이 힘드셨죠ㅠㅠ 이제 훌훌 다 털어버리고 마음껏 노세요! 곧 또 꽉 막힌 스케줄에 달려야 할지도 모릅니다..ㅠㅠ 어른이 되는 것은 참.... 번거로운 일이에요ㅠㅠㅠㅠㅠ 뭐래... 어쨌든!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확인해보세요~
8년 전
독자168
수능끝나고 이제서야 다읽었네요.. ㅠㅠ 정말 감명깊게 봤어요! 여운도 쟁쟁하구..정국이 이즈 뭔들이지만 진짜 내용도 탄탄하고 보는 내내 앓앓하느라 행복했어요!! 보는동안 혼나 실실쪼개면서 망상도 하고.. 나레기.. 무튼 늦었지만 혹시몰라 텍파 신청해봐요! 그런데 ㅇ메일 가리는거 어떻게 하시는지 혹시 아세요?ㅠㅠ 모르시면 그냥 여기다 쓸께요.. 텍파로 다시 읽고 싶어요 안되면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부탁드려봅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수능 끝나셨구나!! 축하드려요!! 이제 마음껏 즐기실 일만 남았네ㅠㅠㅠㅠ 그럼요! 정국이즈뭔들... 뭐든 좋죠 정국이는...ㅠㅠㅠㅠㅠ 그러시라고 쓰는 글인데?ㅋㅋㅋㅋㅋ 아마 그냥 메일 주소 써주시면 저랑 독자님밖에 안보이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냥 써주셔도 될거예요~ 이 댓글...어휴 벌써 한달 전이네... ㅠㅠㅠㅠ 댓글 보시고 주소 남겨주시면 메일로 보내드릴게요!
8년 전
독자18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에요!1보내주시면 감사해요ㅠㅠ
8년 전
독자181
확인하시고 답글주세요!!
8년 전
독자169
진짜 재밌게 잘 읽었어요ㅠㅠㅠㅠ
소재도 참신하고 작가님이 글로 너무 잘 풍어주셔서 몰입도 쩔게 읽었다는..ㅠㅠㅠㅠㅠㅠㅠ혹시 보내주실 수 있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텍파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안되면 어쩔 수 없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그냥 끄적끄적 뭣도 모르고 싸질러놓은 건데ㅠㅠ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텍파는 적어주신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확인해보세요~
8년 전
독자170
하ㅠㅜㅜㅜㅠ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ㅜ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혹시 괜찮으시다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ㅜㅜㅠ 부탁드릴게요ㅠㅜㅠㅜㅜ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아 근데 저 진짜 신기한데 대체 어떻게 알고 이 옛날 고리짝 글을 찾아오시는 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감사할뿐입니다ㅠㅠㅠ 텍파는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한번 해주세요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177
우왕!! 감사해여!! 텍파 잘 받았어용!!♡ 사실.. 저도 어떻게 찾아들어왔는지 모르겠어욥....15일전 일이라... 텍파 감사히 잘 읽을게용!!!!♡
8년 전
독자171
한동안 바빠서 인티는 못들어오다가 불맠 사라진다는 얘기듣고 급하게 왔더니 작가님도 텍파공유 해주셨네요ㅠㅜㅜㅜㅜ 지금이라도 된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텍파공유 가능하신가요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어휴 불맠이.. 사라졌어여... 사라졌어... 뭐 저는 불맠 안 쓰고 안 가긴 하지만 그날 보니까 난리가 났던데.... 아 어쨌든! 메일 보내드렸으니 확인 해보세요~
8년 전
독자172
정주행완료ㅠㅠㅠㅠㅠ작가님 수고하셨ㄹ습니당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3
괜찮으시다면 저도 텍파 공유가능하신가요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루 가능하시면 공유부틱으러욥ㅜ
8년 전
슈퍼마리오
텍파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확인해주세요!!
8년 전
독자174
작가님...ㅠㅠㅠ포인트 냈는데 다운이 안되요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부탁드려도 될꺼요..?
8년 전
슈퍼마리오
에구 그러셨구나ㅠㅠ 생각해보니까 아직도 포인트를 100으로 남겨놨네요... 저걸 뭐 어째야 되지.... 어쨌든 텍파는 메일로 보내드렸습니다~
8년 전
독자175
하.............왜 다운이 안되는거죠...하........
8년 전
슈퍼마리오
대체 벌써 100분이 다운 받진 않으셨을텐데 왜 때문에 터지는지 모르겠다만... 다시 끓여왔으니 다운 받아보시고 그래도 안 되면 메일 주소 남겨주세요 제가 따로 보내드릴게요!
8년 전
독자178
헐!!!!!!!!!!!!!!!!!!!!!!!!!!!!!!!!! 다운됐어요 헐힝힝힝 작가님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꺙꺙!!
8년 전
독자176
너무보고싶은데 ... 시간되시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보내주세여..
8년 전
슈퍼마리오
메일로 보내드렸어요~ 확인 한번 해주세요!
8년 전
독자179
감사합니다 ㅠㅠ
8년 전
독자182
자까님....왜 이런 명작을 지금 읽었는지 모르겠지만...ㅠㅠㅠㅠㅠ시간되면 저도 보내쥬실 수 있너요...?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부탁드릴께여...
8년 전
독자183
작가님...저도되신다면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드릴게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4
와 정주행했어요 음 착한작품이었다는느낌?끝나고도기분이좋아서 좋아요
8년 전
독자185
작가님수고하셨어요ㅠㅠㅠ 진짜 내생의 최공
고의글이였어ㅠㅠㅠㅠ 이런글앞으로도 많이써주새요 아련한거 넘나좋아하는1인 작가님 흥해라~~~~!!!!

8년 전
독자186
작가님.. 진짜 하.. 대박.. 이런 대작을 왜 이제 본 거죠.. 진짜 대박이네요 신선하고 찌통에 고구마도 없고 진짜 감동... 대박... 진짜 대박이네요.. 아 진짜 이 글 안 본 눈 사고 싶어요.. 다시 새로운 마음으로 보게요... 진짜ㅜㅜㅜ 어떡해요ㅜㅜㅜㅜㅜ 혹시 나중에라도 제 댓글을 보신다면.. 보내주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답글 부탁드릴게요ㅜㅜㅜㅜ 올해 수능 끝나고 다시 정주행 할게요.. 진짜 사랑핮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 ㅣㅠㅠㅠㅠㅠㅠ 이 글 버전 2 안 나오나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ㅜㅜㅜㅜ사랑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7
대박 ㅠㅠㅠㅠㅠ 제가 왜 이걸 이제야 버ㅏㅆ을까요.. 늦었지만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도 될까요...
8년 전
독자188
역시 제가 너무 시간이 지나서 텍파를 받는건 무리인거겠죠..? 기대를 안한건 아니지만 기대를 쪼오오오금 했는데 역시나..ㅎ 그래도 너무 좋은 작품을 읽을수있어서 좋았습니다! 마지막 번외는 지민이도 나오고 넷이 모여서 술을 먹다닣ㅎㅎㅎ
7년 전
12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 퓨후05.05 0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09 完66 슈퍼마리오 10.04 20: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 kakao 0840 슈퍼마리오 09.22 21: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 kakao 0752 슈퍼마리오 06.27 02: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 kakao 06-299 슈퍼마리오 06.23 18: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06-1110 슈퍼마리오 06.21 18: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05-2127 슈퍼마리오 06.19 03: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 kakao 05-1116 슈퍼마리오 06.14 01: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 kakao 04137 슈퍼마리오 06.09 22: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03141 슈퍼마리오 06.07 19: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 kakao 02145 슈퍼마리오 06.04 02: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01146 슈퍼마리오 05.31 23: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00208 슈퍼마리오 05.28 21: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브금 정리12 슈퍼마리오 05.24 23: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번외 + 텍파(마감) + 후기 + 잡소리 대용량443 슈퍼마리오 05.19 22: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15.完56 슈퍼마리오 05.15 02: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1450 슈퍼마리오 05.05 23: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1357 슈퍼마리오 04.28 20: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석진] 난생 처음 쓰는 사극물28 슈퍼마리오 04.26 20: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1265 슈퍼마리오 04.21 20: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1153 슈퍼마리오 04.19 15: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1055 슈퍼마리오 04.12 02: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0953 슈퍼마리오 04.09 02: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0847 슈퍼마리오 04.04 02: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0747 슈퍼마리오 03.30 00: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0657 슈퍼마리오 03.23 17: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0561 슈퍼마리오 03.22 22: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0462 슈퍼마리오 03.21 03:05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