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DUSK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샤이니
DUSK 전체글ll조회 4833l 3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음질 이따구면 다음부턴……. (와장창)





01




"……."


"방금……."




누구나 살면서 한 번 쯤은 기억하고 싶지 않을 정도로 쪽팔린 기억이 있을 것이다. 흔히 칭하는 말로는 흑역사. 저절로 눈이 꾹 감겼다. 아, 가능만 하면 이 상황에서, 이 현실에서 도망치고 싶다. 쥐구멍에 숨고싶다는 말이 이럴 때 쓰이는 거였구나. 방금 내 배에선, 몇 일 동안 시전한 무리한 다이어트를 비웃기라도 하는 건지 폭풍우가 몰아치는 듯한 엄청난 위의 수축 소리가 들려왔다. 하다못해 개도 눈치를 보는 이 시대에 네가 나를 배신하다니. 너는 내 신체인데 왜 내 말을 안 들어. 게다가 명색이 짝남인 민윤기 옆이라니. 세상 모든 비참함은 다 나에게로 온 것 같다. 좋아하는 사람 옆에서 꼬르륵, 밥 못 먹고 다니는 애 마냥! 세상에, 세상에. 이건 정말 아니야. 나는 여기까지야……. 먼저 가 썸타는 이들이여. 물론 난 썸남이 아닌 짝남이지만.



아니, 생각해 보니까 민윤기도 잘못이 있네. 이런 건 모르는 척 해줘야 센스가 있는 거지. 진짜 너무하다. 왜 또 자꾸 쳐다보고 있어. 쟤 내가 좋아하는 거 모르나. 아, 당연히 모르겠구나. 시선을 뗄 줄 모르는 윤기의 모습에 얼굴이 발갛게 달아 터질 것만 같았다. 심장이 얼굴에서 쿵쿵 뛰는 것 같았다. 아까와 별반 달라진 것 없는 표정의 민윤기지만 괜히 속으로 웃고 있을 것만 같아 쪽팔림은 한 층 더 커졌다. 소리가 꽤 컸는데 날 어떤 아이로 생각할까. 그래 별 티도 안 나는 다이어트 미쳤다고 했지, 내가. 이럴 걸 알았으면 차라리 하질 말 걸.




"너 밥 안 먹었어?"




그래 이 인간아. 너한테 조금이라도 예쁘게 보이고 싶어서 밥 안 먹었어요. 내가 어제 가족들 삼겹살 구워 먹을 때 얼마나 서러웠다구. 아주 미세하지만 조금씩 줄어드는 몸무게 보고 얼마나 뿌듯했는데. 하루종일 물로 배를 채우는 그 기분을 너가 알겠니. 마음만 같아서는 서러운 이 마음을 다다다, 쏘아 붙이고 싶었다. 하지만 내가 할 수 있는 것이라곤 최대한 예쁘게 웃어 보이는 것 뿐. 아니야, 난 배고프지 않아. 이건 신체적인 공복감이 아닌 심리적 공복감 때문일 거야. 덤덤한 척 해보려고 했지만 실상은 머쓱한 웃음이고. 그냥 때려칠까 진지하게 고민이 됐다. 이러다 입가에 마비 올 것 같아.



어색하게 웃어보이다가, 계속 변하지 않는 표정으로 날 내려다 보는 윤기의 모습에 고개를 끄덕일 수 밖에 없었다. 진실을 요구하는 듯한 저 암묵적인 모습. 기분 탓인가.





02




[방탄소년단/슈가] "연애, 나랑 하자고." | 인스티즈




"이렇게 잘 먹을 거면서 왜 굶어, 굶기는."




먹고 있는데 갈구지 말아라. 너가 짝남이라도 그건 용서 못 해. 이게 다 네 탓이라고. 많은 뜻을 담아서 뚱한 표정으로 쳐다보니, 먹고 있던 음식을 잠시 몰아 둔 오른쪽 뺨을 쿡 찌른다. 놀래서 삼켜 버리니, 꼭꼭 씹어서 먹으라고 툭 던지듯 말하고는 제 음식으로 시선을 돌리는 민윤기. 아, 뭐야 놀래라. 갑자기 볼은 왜 찔러……. 심장아 나대지마, 소리가 너무 크잖아. 꼬르륵 소리에 이어서 쿵쿵 소리까지 들려 줄 심산이야? 다시 확 올라오는 부끄러움을 애써 감추며 음식을 다시 입 안에 밀어 넣었다.



일단 민윤기가 이끄는 대로 끌려왔더니 식당이었고. 밥을 시키래서 보이는 대로 시켰고. 먹으래서 먹었는데, 이게 밥인지 떡인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먹는다. 식욕은 인간의 원초적 본능이야. 그나저나 여기 새우 볶음밥 겁나 맛있네. 쉴 새 없이 숟가락을 움직이다 보니, 금세 접시가 바닥을 보였다. 그에 반해 아직 많이 남아 있는 윤기의 밥. 내가 돼지가 된 기분이다. 어느 정도 맞는 부분은 있지만. 하지만 난 신경 쓰지 않는다. 내가 잘 먹으면 됐어. 하면서도 속으로는 내적 울음이 터졌다. 윤기가 날 돼지로 볼 거야. 이제 확신하겠지. 얻어 먹으려고 굶은 거라 생각 할 지도 몰라. 나새끼 그냥 죽어라!




"야, 너."


"응?"


"잘 먹으니까 보기 좋네."




이런 미친. 쟤 진짜 왜 저래. 사람 하나 죽이려고 작정했나. 마지막 남은 한 숟갈을 입 안에 밀어 넣으며 꼭꼭 씹었다. 계속 씹으면서 복잡한 생각도 정리하고. 는 무슨 정리가 안 돼! 민윤기가 원래 저런 성격이었던가. 분명히 말도 별로 없고, 과묵했다. 그리고 누굴 칭찬하는 성격은 더더욱 아니었는데. 오늘 아침만 해도 순순히 내 약속에 응해주는 민윤기를 보며 로또 당첨 됐다고 침대 위에서 방방 뛰던 내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나는 걸. 숙이고 있던 고개를 드는데, 다 먹은 건지 턱을 괴고 나를 쳐다보고 있는 모습에 사례가 들려 켁켁 거리니까 혀를 쯧쯧, 차면서 물을 건네준다.



천천히 먹어도 돼, 한다. 야 인마, 네가 먹어 봐. 좋아하는 남자애가 쳐다보고 있는데 이게 목구멍으로 잘 넘어 가겠냐. 그래, 음식한테 사과 해야겠다. 감히 먹을 것을 앞에 두고 내가 무슨 말을. 내 뱃살이 가능하다는 걸 증명하는데. 기침을 하느라 눈물이 고인 눈가를 대충 닦아내며 윤기를 쳐다보자 다 먹었냐는 눈빛으로 쳐다본다. 고개를 끄덕이긴 했는데, 아깝게. 음식이 거의 처음 상태 그대로 남아 있는 윤기 쪽에 놓인 그릇을 보니, 그걸 또 봤는지 묻지도 않았는데 대답을 한다.




"난 배 안 고팠어."


"근데 왜 왔어?"


"네가 배고팠잖아."




결혼할 거야. 민윤기랑 결혼하고 천국 가겠습니다!





03




"너 넥타이 안 했냐?"


"헐."




내 목을 제 검지 손가락으로 가리키면서 말하기에, 넥타이? 하면서 무의식 중에 손을 따라 올렸더니 진짜 없다. 세상에. 나 어떡해. 어디에 버리고 온 걸까. 내가 울상을 짓자 고개를 절레절레 젓는 윤기. 오늘 미친 학주란 말이야. 아직 한참 남은 교문 앞에 언뜻 보이는 학주의 실루엣 마저도 위협적으로 다가왔다. 발이 절로 동동 굴러졌다. 야, 민윤기이…… 나 진짜 반성문 쓰기 싫어. 학주 반성문 수준을 문학 작품 급으로 요구하는 악질이잖아. 안 내면 하루에 두 배씩 불어나는 양은 기본이고.



없는 넥타이를 찾는 것 마냥 계속 손은 목에 가져다 대고 안절부절 하고 있는데 한숨을 한 번 쉰 윤기가 갑자기 제 넥타이를 푼다. 어어, 하고 멍하니 있는데 푼 넥타이를 내 목에 건다. 제 손으로 내 손을 잡아 내리더니, 손수 넥타이를 채워주기까지. 윤기의 손이 잠깐 감싸 쥐었던 내 손이 화끈 거리는 것만 같았다. 넥타이를 매준답시고 잠시 가까이 왔던 윤기에게서 훅 끼쳤던 특유의 좋은 향이 아직도 코 끝에 남아 있는 것도 같고. 그냥 모든 시공간이 멈춘 느낌.



넥타이를 채워주고 아무렇지도 않게 다시 걸음을 옮기는 윤기의 뒷모습을 보고도 그 자리에 가만 서서 움직일 수가 없었다. 아니, 방금 무슨 일이 일어났던 것 같은데. 넥타이를 두어 번 만지작 거리다가, 이미 저 앞에서 휘적휘적 걸어가고 있는 놈을 계속 쳐다만 보다가, 다시 정신을 차리고는 뛰어가 옆으로 나란히 걸음을 맞췄다. 내가 계속 제 옆모습을 쳐다보는데도 전혀 신경 쓰이지 않는 것인지 이따금씩 휴대폰을 보면서 걷기만 하는 윤기.




"야, 야. 그럼 윤기 너는? 반성문 쓰잖아."


"난 너보다 글 잘 쓰거든."




그러니까 학교나 가자. 내 이마를 아프지 않게 한 번 손가락을 튕겨 툭, 치더니 씩 웃으며 다시 앞서 나간다. 아 민윤기 향 좋네. 향수 쓰나.





04




아, 미안해서 어떻게 하지. 운이 더럽게 없었던 탓일까. 하필이면 오늘 혼자 딱 걸려가지고 상담실 안에 갇혀 있는 윤기를 보면서 속은 점점 더 불편해졌다. 작은 창문 안으로 보이는 윤기의 모습에서 깊은 고뇌가 고스란히 전해졌다. 아직 다섯 줄도 안 쓴 것처럼 공백이 훨씬 큰 윤기의 반성문을 보면서 죄책감은 가중. 나새끼. 그러니까 왜 하필 오늘 넥타이를 안 매고 나와가지고 이런 일을 만들고 그래.



미안한 마음에 도저히 못 지켜볼 것 같아서 문 옆에 웅크리고 앉았다. 아, 민윤기 악필이라서 그걸로도 꼬투리 잡힐텐데. 일단은 미안해서 기다려주고는 있는데, 내가 기다린다고 뭐가 달라지는 것도 아니고. 이미 집에 갈 시간은 훌쩍 넘긴 시간이었다. 여름이라 아직 해는 쨍하지만. 대신 써줄 수 있는 제도가 있으면 내가 썼을텐데. 아니지, 애초에 민윤기가 넥타이를 나한테 매주기 전에 내가 그냥 걸렸어야 했어. 이 멍청이. 좋아한다며 저렇게 곤란하게 만들고. 이제 민윤기가 나 싫어할 수도 있어. 아침에 같이 안 간다고 하면 어쩌지.



근데 쟤는 왜 나한테 지 넥타이를 준 거야? 혼날 거 뻔히 알면서.



계속 목구멍을 치고 올라오는 한숨을 입 밖으로 내뱉으면서 고개를 푹 숙이고 잠시 그대로 있는데, 갑자기 문이 벌컥 열린다. 놀라서 고개를 드니 상담실에서 나오다가 시선이 느껴진 것인지 윤기가 나를 내려다 보았다. 저 쪽에서 학주 선생님께서 걸어오고 있었다. 민윤기, 반성문은 다 썼냐. 낮고 묵직한 위협이 크게 외쳐졌다. 윤기는 학주를 한 번 쳐다보았다가, 나에게 다시 시선을 돌렸다. 한 페이지 다 채우긴 했어? 내 물음에 잠시 대답이 없다. 그러더니 씩 웃으면서 대답한다.




"말했잖아. 난 너보다 글 잘 써."




저 끝에 계셨던 학주 선생님이 어느새 우리 옆을 지나 상담실 안으로 들어갔다. 안 쪽에서 천하의 민윤기, 첫 반성문 한 번 검사해 볼까. 하는 아까보단 조금 가벼워진 목소리가 이어서 들려왔다. 그리고 정적. 아무 말도 없길래 오, 민윤기. 진짜 잘 쓴 모양인데. 하고 쳐다보는데 윤기는 어깨를 한 번 으쓱이고 만다. 그럼 이제 집에 가자. 고개를 끄덕이는 윤기와 함께 등을 돌려 걸음을 옮기려는데 상담실 안에서 엄청난 고함이 들려왔다.




"민윤기 인마, 다시 안 와?!!"




내 손을 꽉 잡는 윤기. 너 도대체 반성문에 무슨 짓을 해놨길래 학주가 저렇게 화난 거야. 묻는 말에 대답은 안 하더니 제 입술에 검지 손가락을 가져다 댄다.




"자, 지금은 잠깐 조용히 하고."


"어?"


"같이 도망치기."




나를 왜 공범으로 만들어. 난 죄 없어!





05

 



"야, 넌 연애 안 하냐?"




아 가만히 있다가 저격 당함. 남이사, 너도 안 하시잖아요. 내가 툴툴거리니 너랑 내가 같냐, 하면서 같이 툴툴 거린다. 그럼 무슨 차이냐고 묻자, 못 하는 것과 안 하는 것의 차이란다. 미친놈. 나도 못 하는게 아니라 안 하는 거거든. 누구 때문에 몇 년을 이러고 있는데 진짜. 팔꿈치로 민윤기 왼팔을 툭 치고 괜히 심술을 담아 쿵쿵 걷는데 민윤기가 웃으면서 금세 옆으로 같이 걷는다. 따라오지마. 나 빈정 상했어. 말해도 생글생글. 뭐가 그리도 신나는 것인지.



그러고보니 억울하네. 난 왜 혼자 맨날 삽질만 하면서 연애 한 번 못 하고 있냐. 친구들은 다 남친 있어서 맨날 그 자랑들을 듣고 있는데. 나만 짜게 식고. 입을 불퉁 내밀고 옆에서 계속 말을 걸어오는 윤기를 애써 무시하며 괜히 애꿎은 땅바닥에 발을 질질 끌며 심술을 부렸다. 아, 그럼 신발에게도 포함이 되는 건가. 아무튼. 민윤기 너 알면서 물어본 거면 진짜 나쁜놈이야. 세계 제일 나쁜놈. 민윤기를 고소합니다. 저를 아프게 하니까요. 윽, 마음 아프다.




"삐쳤어?"


"아니거든."


"안 삐쳤다구."


"에이, 입이 댓발 나왔구만."




됐어, 저리가. 내가 손을 휘젓자 또 웃는다. 그럼 나랑 해. 하고 덧붙인다. 뭐를 하긴 해. 너랑 아무것도 하기 싫거든.



어, 잠깐만. 뭐를 해? 하긴 뭐를 해. 뭐를 하자는 거지. 두? DO? 아니 주어와 목적어는 어디다 버리고 온 거야, 마치 내 넥타이처럼. 자리에 멈춰서서 뒤를 돌아 윤기를 쳐다보자 또 어깨를 으쓱한다. 잠깐만 나 잘못 들은 건가. 도대체 뭘 하자는 거야. 내가 생각하는 그것? 에이, 설마. 잠시 침묵이 이어지는데 민윤기가 가벼운 발걸음으로 내 앞에 온다. 아, 또 심장아. 나대지 마. 내가 저번에도 소리 크게 내지 말라고 했잖아. 왜 이래. 진정해!




"그럼 나랑 하자."


"……뭐를?"




[방탄소년단/슈가] "연애, 나랑 하자고." | 인스티즈




"나랑 연애하자."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응 네 예스 결혼하자 윤기야!!!!!!!!!!!!!!!
9년 전
독자2
아 자까님 저 민슈간데여 저 여기서 주글것가틈 윤기야ㅠㅠㅠㅠㅠ왜 너는 윤기니?ㅜㅜㅜㅜㅠㅠㅠ자까님? 자까님은 왜 금손이세요? 왜 그래서 제 맘을 이렇게 아프게 하시는거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가 존재로 저를 아프게 한다면 자까님은 글로 저를 아프게 합니다ㅠㅠㅠㅠㅠㅠ다 나쁜 사람드류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또 좋아요ㅠㅠㅠㅠㅠㅠ이런 모순적인 사람들아ㅠㅠㅠㅠ그니까 제 워더나 하세요!!!!물론 융기도!!!!!(지반상승아님 방탄소년단 랩퍼 민윤기입니다) 여기가 오늘 제 자리인가요? 그럼 눕기전에 워더 외칠게요ㅠㅠ 아 진짜 좋다.. 저 기억 조작하고 싶어요.. 나는...공학에...다닌다...그리고...윤기 도플갱어랑...학주에게서 튄다....(끄적끄적) 오늘 잠은 다 잤네요. 제가 잠들면 그건 죽은거예요. 사인은 설렘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정말 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
좋아 아주 좋아!!!!! 무조건 콜!!!!!!! 민윤기 고소ㅠㅠㅠ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4
허루ㅠㅠㅠㅠㅠ그래 나랑 하자ㅜㅠㅠㅠㅠㅠㅠㅠ연애도하고 결혼도....♡
9년 전
독자5
헐 작가님.....세상에 .......저한테 왜 이러세요ㅠㅠㅠㅠㅠ? 넥타이 겁나 설레 ...... 심장 폭행 책임져요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해....진짜 아 심장아 나대지말아봐..... 민윤기 진짜 아....사랑합니다 민윤기ㅜㅜㅜ작가님도 사랑해요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이런 글
9년 전
독자6
아이고ㅠㅜㅜㅠ민윤기야ㅠㅜㅜㅠㅜㅜㅠ고소할거아ㅝㅜㅜㅜㅠㅜㅠㅜ작가님도고소ㅇ할거야ㅜㅠㅜㅜ제마음을아프게하니까여ㅜㅜㅠㅝ으히ㅓ허어엉 너무설레자냐아ㅓㅠㅜㅜㅠ하...심장이아프자나여ㅜㅜㅜ사랑해여ㅜㅜ
9년 전
독자7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민윤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우유유ㅠ유ㅠㅠㅠㅠ미뉸기를고소합니다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41.252
아니. 결혼하자. 결혼해 나랑 겨론해!!!!!!!!
9년 전
독자8
흫컼ㅋ설레퓨ㅠㅠㅠㅠ민윤기이위험한남자야ㅠㅠㅠㅠ나를아프게하는ㅠㅠㅠㅠㅠㅜ민윤기를고소합니다ㅠㅠ저를아프게하니까여ㅠㅠㅠㅎ엉ㅇ어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컥커커컼ㅋ 그래서 제가 마지막 부분에서 죽으면 되는 부분입니까???하....윤기오빠 내것이되어줘제발...........ㅠㅠㅠㅠㅠ 작가님 24케이손 오늘도 인증하시다니 짱이에요 정말 재미있게 읽어떠여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10
아ㅠㅠㅠㅠㅠㅠㅠㅠ민윤기ㅠㅠㅠㅠㅠㅠ민윤기를고소합니다ㅠㅠㅠㅠㅠ제마음을아프게하니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휴ㅠㅠㅠㅠ작가님은사랑 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
네!!!!!!!!!!!!!!!그러죠!!!!!!!!무조건 하죠!!!!!!!!!!무슨 일이 있어도 하죠!!!!!!!!!!!!!!!!내일 지구가 멸망한다고 해도 합시다!!!!!!!!!!!!
9년 전
독자12
하자ㅜㅜㅡㅠㅡ 연애하자ㅜㅜㅠ윤기야ㅜㅜㅜㅠ
9년 전
독자13
ㅠㅠㅠㅠㅠ각서 가져오ㅏ라ㅠㅠㅠㅠㅠㅠㅠ그 말 물리면 아주 호온날줄 알아!!!!ㅠㅠㅠ 지장찍어 빨리ㅠㅠㅠㅠ결혼까지 해!!!!ㅠㅠㅠ!!!!!!!
9년 전
독자14
윤기야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ㅜㅠㅠㅠ
9년 전
비회원30.46
아 세상에...심쿵...제짝남이 윤기랑 닮앗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헐 아 대박 헐... 아....허류ㅠㅠㅠㅠ아마지막...응..알겠어... 연애도하고... 결혼도라고... 액..ㅣㅣㅣ도...
9년 전
독자16
아 작가님 아 저 심하게설렜어요 아 어떡해요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ㅝ으으ㅡㅜㅜㅠㅠㅜㅜ
9년 전
독자17
연애 할거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조건 예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8
아ㅠㅠㅠㅠㅠ 아 죽을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서ㅠㅠㅠㅠ
9년 전
독자19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자ㅠㅠㅠㅠ응 해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와 미쳤다 진짜ㅠㅜㅜㅠㅠㅠ 너무좋앞민윤기 진짜ㅠㅜㅜㅜㅜ 최고다 니ㅠㅜㅠㅠㅠㅠㅠ 뭐냐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민윤기ㅡㄹ ㅂㄱ고소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냐며 절 설레게 했음니ㅏㄱ요ㅠㅠㅠㅠㅠㅠㅠ 하자ㅠㅠㅠㅠㅠ 머가 됐든 하자고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2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
그래!!!!!!핮!!!!!!!!!!하자!!!!!!!결혼까지!!!!!!!!골인!!!!!!!!!!
9년 전
독자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그럼 당연히 연해 해야하고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어?..그래!!!!!!지금당장하자!!!!!연애도하고!!결혼도하자!!!!!!!!!!
9년 전
독자26
' 권지용 ' 이(가) ' 민윤기 ' 와의 연애에 성공했다! 세상에 ,,, 작가님 오랜만에 오셔 놓고는 이런 글을 함부로 가져오시면 어떡해요 ,,,! 제 심장 배려가 절실합니다! 어레스트! 어레스트! (사망) 진짜 앓다 못 해 안고 죽을 윤기야 ㅠㅠㅠㅠㅠ 민윤기를 고소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7
하자!!!!!!!!!!!!!!!!!!!연애도 하고 결혼도 하고!!!!!!!!!!!!!!!!나랑 다하자 윤기야!!!!!!!!!!!!!!!!!!!!1
9년 전
독자28
민윤기를 고소합니다!!!!!!!!!!!!!!!!!!! 융기야!!!!!!!.!!!!!!!!!!!!!!
9년 전
독자29
헐랭작가님글처음봤는데나머지들도보러가야겠어요!! 저는이런단편좋아하는데제취향을어떻게아시고그렇게계속저격하시면정말오예입니다!!!
9년 전
독자30
그래그래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윤기야!!!!!! (쩌렁쩌렁) 나랑연애하자!!!!(동네방네)
9년 전
독자31
안돼요..저 여고라고요...이러지 말아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심장저격............ 사망......... 윤기야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만세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3
설날이에요...그래 윤기야....연애하자...너랑..나랑..무르기 없기...헐..대박설레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4
좋아!!!!!!!!!!!!!! 좋다고!!!!!!!!!!!좋다!!!!!!!!!!!고!!!!!!!!!!!!!!!!!!!! 사겨!!!!! 나랑 사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93.209
끄어어어어어어어 완전설레요ㅜㅜㅜㅜㅜ 그래하자 윤기야ㅜㅜㅜ 나랑 연애하자고ㅜㅜㅜ 왜 아무대답이 없어ㅜㅜㅜㅜ(사진을 바라보며 오열한다)
9년 전
독자35
으아아아아아ㅏ아ㅏㅇ아ㅠㅠㅠㅠㅠㅠㅠ융기야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6
..? 뭐지.. 이 설렘 폭탄은..
9년 전
독자37
당연한거ㅓ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장하자 지금하자 바로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야ㅠㅠㅠ왕설레 반성문에 뭐라고 쓴거야 궁금ㅠㅠㅠㅠ 윤기 완전 멋있다..ㅠㅠㅠㅠㅠ 작가ㅏ님 잘보고가여ㅠㅠㅠㅠ후...민윤기...ㅠㅠㅠㅠ
9년 전
독자38
으잉ㅠㅠㅠㅠㅠㅜ윤기랑연애할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82.24
왐마ㅜㅜㅜ진짜 완전 심쿵ㅜㅜㅜㅜ살려주세여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39
연애로되겟니 결혼도가능해 윤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케설레게하기없다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0
민윤기를 고소합니다ㅠㅠㅠ 제심장을 폭행하니까여ㅠㅠㅠ 윤기 너 고소ㅠㅠ 자까님도 고소ㅠㅠㅠ 금손으로 날 폭행했어ㅠㅠ
9년 전
독자41
허류ㅠㅠㅠㅠㅠ더스크니뮤ㅜㅜㅜㅜㅜ아ㅜㅠㅜ대바규ㅜㅜㅜㅜㅜㅠㅠㅠㅜ설레요ㅜㅜ
9년 전
독자42
연애? 연애만 해줄 줄 알고? ㅠㅠㅠㅠㅠㅠ애도 낳아줄게ㅜㅠㅠㅠㅠㅠㅠ결혼도 하자ㅠㅠㅠㅠㅠ다 하자ㅜㅠㅠㅠㅠ진짜 설렌더ㅜㅠㅠㅠㅠ♡♡
9년 전
독자43
민윤기 이 위험한 남자야ㅠㅠㅠㅠ 나를ㅠㅠㅠㅠ 아프게하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민윤기 고소하러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팬싸 당첨좀됐으면 하는바람도 살포시얹고가여ㅠㅠㅠㅠㅠㅠ 다음번엔꼭ㅠㅠㅠㅠ윤기야ㅠㅠㅠ
9년 전
독자44
아 대박ㄱ 설레 죽ㅇㅌㅁㅇ르어ㅓㅇ어ㅜ유ㅠㅠ유ㅠㅠㅠㅠㅠㅠ윤기야ㅠㅠㅠㅠ결혼까지ㅠㅠㅠㅠㅠ하자ㅏ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5
오 세상에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설레도 되는건가요? 민윤기 어떡할거야ㅠㅠㅠㅠㅠㅠ이 위험한 남자ㅠㅠㅠㅠ텍스트로도 날 설레게 해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이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늉기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세상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민윤기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서 젤 귀엽고 성격좋고 뭐든 잘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내 심장 가져가지말고ㅠㅠㅠㅠㅠㅠㅠ나랑 연애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7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8
그래 연애도 하고 겨론도 라자!!!!!!! 넌 내꺼야 윤기야!!!!!!
9년 전
독자49
헐허허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윤기를 고소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 심장을 아프게 하니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야 설레게 왜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0
민윤기랑 연애는 불가능할 거같네요... 연애하기도 전에 심장을 이렇게 폭행시키는데 연애하면.... 어후 심장이 남아나질 않을 거 같아요ㅠㅠ 진짜 너무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작가님 필력 짱짱!!!!
8년 전
독자51
결혼하자 윤기야 나와 살림을 차리자 연애로는 모자라...널 내 것으로 만들겠오...(영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멀라 내남자냄새 폴폴 풀기시네여ㅠㅠㅠ

8년 전
독자52
아 헐ㅠㅜㅜㅠ 그래 윤기야ㅠㅜㅜㅜㅠ 좋아ㅠㅠㅜㅜㅜㅡㅠ
8년 전
독자53
....응....그래...하자...당장...하 진짜 설레죽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아 마지막에 나랑하자 와 쩔어여 와 나 저말에 심장이 쿵 내려앉아서 어떻게 해야할지ㅁ르겠어요 공부하다가 기분전환용으로 봤는데 이렇게 갑자기 훅들어와버리니까 공부고 나발이고 국사하고 있엇는데 국사보다 민윤기 인생사가 더 중요한데 어턱하져 국사해야하는디 어터케...
8년 전
독자55
와 대박 윤기야ㅠㅠㅠㅠㅠㅠㅠ해 하자 왜 안하겠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본인이 황제라고 주장하는 변태에게 걸렸는데요 006 DUSK 03.12 16: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남자친구 일일 대여, 얼마면 돼요? 0256 DUSK 12.06 01: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남자친구 일일 대여, 얼마면 돼요? 01 (부제: 내가 애인 대행을 구했다니)54 DUSK 11.29 01: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아저씨 저랑 연애하면 안 돼요? 0052 DUSK 09.16 04: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김태형] "나 드디어 너랑 밥 먹는 거야?"12 DUSK 06.16 23: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슈가] "언제든 편하게 기대."27 DUSK 05.30 21: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슈가] "연애, 나랑 하자고."59 DUSK 05.27 23: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번호 좀 주세요!"46 DUSK 05.17 20: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김태형] 님들이 좋아하는 삼각관계 _ 0030 DUSK 04.19 18: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연재가 늦어졌으므로 선물로 조각글 두고 갈게여 라뷰20 DUSK 04.07 23: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낰낰, 조선시대에서 왔소 0732 DUSK 04.07 21: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낰낰, 조선시대에서 왔소 0630 DUSK 03.14 03:1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_ 0933 DUSK 02.24 22: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천국의 남자 _ 0015 DUSK 02.21 20: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_ 0835 DUSK 02.21 16: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_ 0741 DUSK 02.06 00: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_ KAKAO TALK47 DUSK 02.02 23: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_ 0651 DUSK 01.31 04: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_ KAKAO TALK53 DUSK 01.28 18: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_ 0546 DUSK 01.26 21: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_ FACE BOOK58 DUSK 01.22 16: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_ KAKAO TALK49 DUSK 01.21 23: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낰낰, 조선시대에서 왔소 05 (부제: 조선시대로 갔소)43 DUSK 01.21 23: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_ 0444 DUSK 01.20 23: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_ KAKAO TALK58 DUSK 01.18 21: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_ 0364 DUSK 01.17 23: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지민] 소꿉친구 박지민하고 연애하는 썰 _ KAKAO TALK56 DUSK 01.17 00:54
전체 인기글 l 안내
6/24 14:52 ~ 6/24 14: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