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슈퍼마리오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슈퍼마리오 전체글ll조회 12931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 03

 

부제 : 지민아미 영업을 해볼까요

 

 


내꺼!! 인 듯 내꺼!! 아닌 내꺼!! 같은 너


미유 미유~~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03 | 인스티즈

(짐무룩...)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03 | 인스티즈

(복수다!!!!!)

 

 

 

 

지금 시간이, 음 1시! 놀기 딱 좋은 시간이네! 물론 밤.
태형이는 자기 침대에 엎어져 웹툰을 보고 있고 호석이 오빤 귀를 이어폰으로 틀어막고 작업노트에 쓱쓱 생각을 써내렸다.
지민이는 내 침대로 넘어와 나와 이 매불방을!!! 노래방으로 만들었다. 선곡은 인심 좋게 지민이에게 맡겼다. 잘해라. 지민이 폰에 연결된 이어폰은 하나씩 나눠꼈다.

 

 

 

"이번엔.. 음.. 듀엣!"

 

 

 

툰. 툰. 툰. 툰. 아 불안한 이 첫 도입부. 영혼을 팔아서라도 결혼하고 싶은 정기고 님과 몸매가 제우스 왕좌를 찌르는 소유님의 썸.
왜 너와 내가 이런 노래를 불러야 하는 건데. 상당히 불쾌하구나. 너랑 나는 서로 헤어지는 어? 그런 슬픈 어? 그런 거 있잖아. 서로 못 만나는 그런...

 

 

 

"가끔씩 나도 모르게 짜증이나~"

 

 

 

나도 짜증 나는 듯. 핸드폰을 마이크처럼 쥐고 감히 정기고님의 파트를 지가 먼저 불러재꼈다. 잔뜩 찢어진 눈으로 불만 불만을 표하고 있는데 정작 저것은 흥에 겨워 안 보이는 듯싶었다.
슬슬 소유님 파트가 나오려 하는데. 나한테 폰이크를 넘겨줄 거 같은데. 어쩌지. 받아줘야 하나. 이런 박지민이랑 썸이라니. 정말. 아오.

 

 

 

"혼자 힘들게 지내고 있었어~"

 

 

 

아주 심취해서 눈까지 감고 부르다 자기 부분이 끝나자 눈을 반짝 뜨고 역시 내게 폰을 내밀었다. 그래. 내가 오늘은 너한테 선곡을 맡겼으니 걍 불러준다.

 

 

 

"텅 빈 방 혼자 멍하니 뒤척이다~"

"뒤척이다!!"

 

 

 

되도 않는 코러스 넣지 마라. 이건 내 부분인데 왜 끼어들어!!!! 씨, 한번 또 째려봐주고 다시 노래에 집중해 한껏 소유님께 빙의했다.

 

 

 

"울리지 않는 핸드폰을 들고~"

 

 

 

마지막 내 파트를 부르고 얼른 지민이에게 다시 폰이크를 넘겼다. 너 차례!

 

 

 

"요즘 따라 내꺼!! 인 듯 내꺼!! 아닌 내꺼!!!! 같은 너!!"

 

 

 

미친 거냐... 왜 '내꺼'란 가사가 나올 때마다 내게 총알을 쏘고 난리야. 저건 큐피드 화살 따위가 아닌 진짜 권총이라고 생각할란다. 맞고 뒤지자 그냥.
아나 쟤 윙크까지 하네... 복수한다 내가.

 

 

 

"니꺼인 듯 니꺼 아닌 니꺼 아닌 나."

"야, 잠깐. 뭔가 이상한데?"

 

 

 

잘 듣다가 뭔가 잘못되었다는 걸 눈치챘는지 지민이가 노래를 멈추고 귀에서 이어폰을 뽑았다.

 

 

 

"뭐가. 잘 불렀구만"

"그 부분만 다시 불러봐"

"니꺼인 듯 니꺼 아닌 니꺼 아닌 나"

"야!! 틀렸잖아! 끝에 니꺼같은 나야!"

"난 니꺼아님."

"아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침대에서 방방 뛰는 지민이를 보는 건 참 웃기고 재밌고 좋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족해. 복수 성공.

 

 

 

"이번엔 제대로 해라!"

"이응이응"

"이게 무슨 사이인 건지~ 사실 헷갈려어↗어↘어↗어↘!!"

 

 

 

한밤중에도 쭉쭉 올라가는 구나. 엄지척이다. 니 성대.

 

 

 

"매일 아침 너의 목청에 눈을 뜨고 하루 끝에는 꾹이 목소리에 잠들고 파"

"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안 해! 딴 거 해, 딴 거!!"

 

 

 

지민이는 여전히 흘러나오는 노래가 짜증이 났는지 정지 버튼을 누르고 플레이리스트를 열심히 내렸다ㅋㅋㅋㅋㅋㅋ
뭘 고르냐 뭘 골라도 난 이럴 건데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해라 진짜!"

"예이 예이"

 

 

 

미유~!
옘병 미유 같은 소리 한다. 아오. 이런 박지민 진짜. 폰 뺏어서 내가 선곡할까 보다. 이건 산이분 랩이 더 많아서 개사할 내 부분이 적잖아. 그리고...
랩이다 지민아.. 이거 랩이야.. 이거 듀엣이 아니고 산이분 노래에 백예린 아가씨가 피처링해준 거라고... 이거 랩.. 하... 지민아....
리듬 타지마,,, 리듬 타지마!!!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03 | 인스티즈

 

 

"오, 후! 보이 암카나 뉴루디스! 어떻게 말해야 되지! 그냥 솔직히 말할게! 베비 아띵 암인럽♥"

 

 

 

아오 나 진짜... 벌써부터 걱정인 지민이 랩....
아니 럽 할 때 하트는 왜 그리는 거냐고.. 괜히 시작했어. 그냥 잠이나 잘껄. 아까 쩔어 부를때까지만 해도 좋았는데.. 하. 거부는 거부해.....

 

 

 

"자꾸 기분이 업! 돼~ 생각만 해도 찡~해~"

 

 

 

입을 벌리고 지민이의 랩을 들은 나는 같이 불러야 하는 것도 잊고 떨떠름한 표정을 짓고 있었는데 같이 불러달란 건지 지민이가 내 팔을 툭툭 쳤다. 아예...

 

 

 

"장난 아냐 노 플레잉..."

 

 

 

아, 이제 진짜 진심 랩이 나오는데 옆에 호식이 오빠한테 넘겨라. 진짜 하지 마라. 나 비림의 추억이 떠오른다. 나 아직도 써클룸 싸이퍼 들을 때 홉이 오빠 하고 나면 넘긴다(진오빠 미안).

 

 

 

"데얼스 썸띵 고잉 비튜인~"

 

 

 

아이고 잘한다. 아주 신이 나셨구만. 흔들흔들 몸이 난리다. 아 손가락 또 올라온다. 뭐하게!!

 

 

 

"미유 미유~! 미유 미유~!"

 

 

 

미유 미유 할 때마다 자기랑 나랑 번갈아가면서 손가락으로 콕콕 찍는데. 다시 박지민이랑 이러고 놀면 내가 김태형 발가락이다.
저놈에 윙크 진짜. 눈 아퍼? 우리 지민이 눈이 많이 따갑구나!

 

 

 

"잇츄 유앤 미~ 앤 유~"

 

 

 

나온다 나온다!! 귀 막을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지민이가 핸드폰 액정을 켜더니 다행히도 랩 부분은 넘겼다. 하... 다행... 고맙다ㅠㅠ 내 고막 지켜줘서ㅠㅠㅠ

 


어떻게 후렴만 잘 부르고 이제 마지막쯤. 고지가 멀지 않았다. 제발. 빨리 끝내자.

근데 진짜 억울한 게. 찡해 할 때마다 지민이가 자기 심장쪽 잡고 표정을 찡! 했는데 그게 귀여워 보였는데. 진짜 자존심 상한다. 후...후...

 

 

 

"앤 미! 앤 유~ 앤 미! 앤 유~ 자!"

 

 

 

마지막을 장식하고 있었다. 그래. 랩도 안 해줬는데. 까짓꺼 마지막은 같이 장식해준다.

 

 

 

"앤 미! 앤 유~ 앤 미! 앤!"

 

 

 

망할 지민이처럼 한껏 귀여움을 끌어당긴 표정을 지어주니 지민이가 참.. 좋아하네. 고맙다.

 

 

 

"이즈온앤온앤온~ 후! 하하하~ 아이라잌댓!"

"아이라잌댓 투 오빠!"

"?????"

 

 

 

나 뭐 실수한  듯.

 

 

 

"너, 너!"

 

 

 

박지민의 입은 다물려지지 않고 계속 열고는 뻐금뻐금 댔다. 진심 목뒤에 이상한 것까지 보였음.
아니 나는.. 나는 이 부분 진짜 좋아한다고... 혼자 들을 때도 투 오빠~! 할 때는 진짜 내 영혼까지 끌어모아서 귀여운 척하며 부르는 부분인데...
내가 뭘... 난 그냥ㅠㅠㅠㅠ

 

 

 

"너 지금 나한테 오빠라고 했지!?!?"

"아니.. 노래, 노래..."

"끄아아앗!!"

 

 

 

왜 안아. 왜 안냐고!!! 팔을 위로 쭉! 벌리더니 나를 박력 있게 폭 안았다. 이런 씨!!!

 

 

 

"비켜 비켜!"

"그래ㅠㅠ 오빠야 오빠ㅠㅠ 내가 니 오빠야ㅠㅠㅠㅠㅠㅠ 위 라잌 댓ㅠㅠㅠㅠ"

 

 

 

하... 그러던가....
밀어도 안 떨어지더니, 어디서 베개들이 날아왔다.

 

 

 

"야! 누굴 안아 감히!!"

"떨어져 떨어져! 이이!! 어린 것들이 어디서!"

 

 

 

어떻게 알았는지 태형이랑 호석이 오빠가 날 구해줬다. 고맙다...
지민아 이제 그만하고 자자.... 이제 그만...

 

 

 

"우연히 내게 오나 봐~~"

 

 

 

악!!!!!!!!!!!

 

 

 

 

 

 

 

깨워주세요!

 


맏형인 석진은 멤버들 중 가장 먼저 일어난다. 그리고 나서 석진이 할 일은, 멤버들 깨우기. 그 중 지민은 꽤 일찍 일어나는 편이다. 반대로 아미는 잘 일어나지 않는 편이다.
평소에도 착한 지민이는 맏형 석진의 말을 고분고분 잘 들었다. 지민아 사진 좀. 지민아 가방 좀. 지민아 먹어봐. 같은?
나갈 준비도 나름 후딱 하는 편이라 석진은 지민에게 아미를 깨우는 고된 임무를 맡겼다. 수고 좀 해줘 지민아!
첨엔 좋았다. 다들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을 때 지민은 아미 앞에 앉아 꼼지락거리는 이쁜 여동생을 혼자 독차지할 수 있었으니까.
그런데. 그런데.

 

 

 

"일어나!"

"쵸..츠..."

"뭐?"

"끄아!!!"

 

 

 

아미는 자다가 잠꼬대도 잘 했다. 밤중에 아미 목소리를 듣고 일어난 적도 꽤 된다. 일어나라고 몸을 이리저리 마구 흔들어도 아미는 꼼짝하지 않고 입만 나불거렸다. 대체 뭐라고 하는 거야?
그러다 맞는 일도 허다했다. 자면서 때리는 게 아프기는 무슨. 억울하고 자존심 상하고. 그래서 그랬지. 내가 누구 때문에 아침부터 이렇게 목청을 높이는데! 알지도 못하고 맨날 때려!!
그래서 몇 번이고 석진에게 다른 사람이 깨우면 안 되겠냐고 난 못하겠다고, 윤기 형이나 남준이 형이 깨우면 벌떡 일어날 거라고. 근데도 석진은 웃으며 지민이를 타일렀다.
계속 그러다 보면 아미도 니 공을 알고 오빠라고 불러줄 줄 어떻게 아냐고^^

착한 건지, 지민은 오빠란 소리에 바로 입을 다물었다.

 


오늘도 얼른 나가야 하는데 아미가 일어나질 않았다.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03 | 인스티즈

 


"일어나라고오ㅠㅠㅠ"

 

 

 

지민은 거의 울먹울먹 거리며 아미를 흔들었다. 제발 좀 일어나라고ㅠㅠ 우리 나가야 한다고ㅠㅠ 또 나 때문에 학교 늦었다고 나 혼낼거잖아ㅠㅠㅠㅠㅠ
나 꿀물 어딨는데ㅠㅠㅠ 꿀물 챙겨줘야 할 꺼 아니야ㅠㅠㅠㅠㅠㅠ

 

 

 

"꾸...끅"

"응?ㅠㅠㅠ"

"짐니요... 꾸물"

"응! 내 꿀물!"

 

 

 

어떻게 자는 아미의 입에서 꿀물이란 말이 나왔고 지민은 눈이 반짝했다.

 

 

 

"허!"

 

 

 

그럼과 동시에 아미의 눈도 동그랗게 번쩍 떠졌다.

 

 

 

"맞아! 너 꿀물!!"

 

 

 

아미는 얼른 자리에서 일어나 자기 앞에 쭈그리고 앉아있던 지민을 지나쳐 부엌에서 쿠당탕거렸다.
몇 분쯤 쿠당쿠당 거리다가 아미가 자기 종아리를 쓸며 다시 방으로 들어왔다.

 

 

 

"아야야.. 자 여기! 너 빨리 가!"

"왜 그래?!"

"아, 식탁 다리에 부딪혔어..."

"이거 찾다가?"

"응. 그니까 남기지 말고 다 마셔라"

"ㅠㅠㅠㅠ 알았어ㅠㅠ 나 갔다 올게!"

"수고. 잘 하고 와라"

 

 

 

아미는 종아리를 문지르던 손을 떼서 자기보다 살짝 높은 지민의 머리를 쓰다듬어주었다.

 

 

 

"다녀오겠습니다!"

 

 

 

무슨 전쟁터에 나가는 것 마냥. 지민은 군인처럼 이마 위에 손을 가져다 댔다. 충성!

 

 

 

"맨날 나 깨우느라 고생해줘서 고맙고!"

 

 

 

사르르~~~ 지금까지의 내 설움은 다 날아간다!!!! 앞으로 내가 아미 깨울 거야! 누구도 말리지 마라!! 내가 깨운다!!!

 


그래도 다음날 지민의 입에서 나오는 말은.

 

 

 

"야! 안 일어날래!? 나 이제 너 안 깨워!!"

 

 

 

 

 

 

 

 

 

 

 

 

 

 

 

분량이 적군.

금방 또 다음 글을 가져올게요!!!!!!

오늘은 지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한 멤버씩 다 하는거 아닌가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돼ㅠㅠㅠㅠ 안되는데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너무 지민이만 나왔다... 그쵸?ㅠㅠㅠ

다음엔 애들 분량분배 딱딱 잘 해 오는 걸로..ㅎ하하하ㅏㅏ

이전편도 초록글 1페이지를 왔다갔다 했어요ㅠㅠㅠㅠ 진짜 감사합니다ㅠㅜㅠㅜㅠㅜ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 흑흑ㅠㅠㅠㅠㅠ

와 이제 팬미팅이... 얼마 안 남았어요!!! 진짜! 보고싶다 방탄ㅠㅠㅠㅠㅠ 독자님들 중에도 오시는 분들 많이 계시겠죠? ><

저는 또 다음꺼 쓰러 가볼게요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암호닉★ 뿅뿅뿅!!

민슈가님, 런치란다님, 온도니님, 망고님, 요플레요님, 권지용님, 태형액희님, 얌냠님, 여정님, 탄수니님, 디즈니님, 아카시아님, 꾹이님, 기화님, 낑투더깡님, 은하수님, 초딩입맛님, 짱구님, 윤아얌님, 볼그레님, 음향님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3화ㅠㅠㅠㅠㅠㅠ오늘 지민이 왜이렇게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어나라고 하는것도 귀엽고ㅠㅠㅠㅠ다 귀여워요ㅠㅠㅠㅠㅠ잘 읽고가요 감사해요(하트뿅뿅)
8년 전
슈퍼마리오
오늘은 지민이가 주인공!! 일어나라구ㅋㅋㅋㅋㅋ 어휴ㅠㅠㅠㅠㅠ 둘이 노는 거 진짜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운거 있죠ㅠㅠㅠㅠㅠ 제가 더 감사합니다! 전 그림 하트♥
8년 전
독자62
ㅠㅠㅠㅠㅠㅠㅠ엏므ㅠㅠㅠㅠ 핳 하트라늬..감사해용♥♥♥
8년 전
독자2
아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유ㅠㅠㅠㅠㅠㅠㅠ짐니야ㅠㅠㅠㅠㅠㅠ나도깨워줄래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짐니야ㅠㅠㅠㅠ 어구 우리 지민이ㅠㅠㅠ 이렇게 귀여워서ㅠㅠㅠ 독자님도 같이 놀아여!!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
우왕ㅌㅋㅋㅋㅋ잼나요ㅋㅋㅋㅋㅋ박지민말받뀌면잉대....
8년 전
슈퍼마리오
마자 바꾸면 안대... 너가 계속 깨워줘야지.. 너만 깨워줄수있어!!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
귀여워...............귀여워...............나는 예쁘지 않아서 여동생 탈락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에이! 그게 무슨 섭섭한 말씀이실까! 독자님이 얼마나 이쁜데!! 당연히 여동생으로 합격이죠! 보나마나 합격이니까 그런 걱정 하덜 마셔요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
좋다 좋앟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슈퍼마리오
저두요ㅎㅎㅎㅎ 좋다 좋아 헤헤헤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
하 진짜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카와이 카와이ㅠㅠㅠ 아구 이쁜 아이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7
짐니 왜이렇게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보고 엄마미소♡ 정말좋아요ㅎㅎㅎㅎㄹ
8년 전
슈퍼마리오
그러게요ㅋㅋㅋ 저렇게 귀여워도 되는 건지ㅠㅠㅠ 지민이 보고 있으면 모성애가 퍽발ㅠㅠ 진짜 엄마 미소가 안 나올수가 없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8
윤아얌이에요. 짐니 움짤 볼때마다 심장이.. 멎겠어요.. 왜이렇게 이쁘고 그른다니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저두 심쿵! 움직이는 거나 안 움직이는 거나 지민이는 볼때마다 사람 심장을 이렇게 아프게 할까요ㅠㅠㅠㅠ 이쁜 아이야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9
작가님저암호닉신청해도돼요?? 민빠답없으로 해주쎄요~~지민이랑만너무꽁냥꽁냥하는거아니야....ㅠㅠ 다른멤버들이랑도꽁냥꽁냥해주세용ㅎㅎ
8년 전
슈퍼마리오
네네!! 그럼요~ 저는 언제나 암호닉 환영이죠ㅠㅠㅠㅠㅠ 이제 차차 다른 멤버들하고도 꽁냥꽁냥 해보겠습니다!헤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0
아ㅜㅠㅠㅠㅠㅠㅠ지미니ㅜ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다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완전 러블리햏ㅎㅎㅎㅎㅎㅎㅎㅎㅎ잘보고갑니당ㅎㅎㅎㅎㅎㅎ
8년 전
슈퍼마리오
진짜 러블리의 정석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뻐 죽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1
사랑해여.....언제오나기다리고있었자나여!!지미나...,우리짖미나.....귀여운지미나ㅜ뉴ㅜㅜ
8년 전
슈퍼마리오
저 기다리셨구나!! 이렇게 제가 왔습니다!!헤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 기다리신만큼 보람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2
지미니웰케기요워요???ㅠㅠㅠㅠ이렇게 꽁냥데는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이런 오빠는 상상속에서만 존재하는 거겠쬬
???

8년 전
슈퍼마리오
그러게요ㅠㅠㅠㅠㅠ 어쩜 저렇게 귀여울수가 있을까ㅠㅠㅠ 세젤귀는 지민이한테 쓰라고 있는 말인가봐요ㅠㅠㅠㅠ 하.. 그런가... 상상속에서 나와줄순 없는 걸까요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3
지민이ㅠㅠㅜㅜㅜ너무귀엽습니다ㅜㅜㅠㅠㅠ꿀물챙겨주는 여주도귀엽고ㅠㅠㅜ
8년 전
슈퍼마리오
지민아 꿀물!! 어떻게든 악착같이 지민이 꿀물은 챙겨주는ㅋㅋㅋㅋ 나도 챙겨줄수 있는데 지민아..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4
지민이랑 둘이 너무 귀여워서 미침 ㅠㅠㅠㅠㅠ윽 ㅜㅠㅠㅠㅜ긔엽다 진짜 애기커플같아 정말 ㅠㅠㅠㅠㅠ어웅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저두 상상하다가 좋아서 미침ㅠㅠㅠㅠㅠ 이렇게 좋을 수가 있을까여ㅠㅠㅠ 귀염폭발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5
은하수에요! 지민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깨워줘ㅠㅠㅠㅠㅠㅠㅠㅠ너가 깨워주면 진짜 잘 일어날 수 있을거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지민이가 아침마다 깨워준다면ㅠㅠㅠ 어후 얼른 일어나야죠ㅠㅠㅠ 우리 지민이 보고 싶어서 얼른 일어나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진짜 귀엽지 않습니까ㅠㅠㅠㅠ 우리 지민이가 이렇게 귀여워요 세상사람들!! 우리 지민이 좀 봐여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17
ㅜㅜㅜㅜㅜㅜㅜㅜ완전귀여운남매드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민아알랍 내가매일ㄴ널 오빠라고 불러줄수있단다!!!! 난 어때 날가져 날가지라구ㅜㅜㅜㅜ
8년 전
슈퍼마리오
저렇게 귀여운 남매들이 있을까여ㅠㅠㅠㅠㅠㅠ 어휴ㅠㅠㅠㅠ 유치원생들 같어ㅠㅠㅠㅠㅠ 귀엽귀엽ㅠㅠㅠ 저두여!!! 넌 잘생기고 귀여우니까 오빠야!! 그냥 오빠해!! 오빠라고 불러줄게ㅠㅠㅠ 불러줄수 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가져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8
디즈니예요ㅎㅎㅎㅎㅎㅎ 듀엣 너무 귀여워요ㅎㅎㅎㅎㅎㅅㅎㅎ 개사하는여주ㅋㅋㄱㅋㅋㅋ 랩넘어가서 어휴 다행ㅋㅋㅋㅋㅋㄱㅋㅋㄱ 오빠소리에 너무 좋아하는 짐이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이 둘도 진짜 귀엽지 않습니까!! 참 좋아 둘이ㅋ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제가 딱히 지민이 랩을...큼 여기까지 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라고 해줬다고 저렇게 좋아하구ㅠㅠ 우쭈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9
아오ㅠㅠ귀여운것ㅠㅠㅠ지민아ㅠ내가 널 워더해도 되겠니?ㅠㅠㅜ어유귀여워ㅜ ㅜ나도 깨워줘ㅜ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안됩니다!! 제가 워더 할겁니다!!! 지민이 워더ㅠㅜㅠㅜㅠㅜㅜ 어쩜 저래ㅠㅠㅠㅜ 사람이 저렇게 귀여우면 반칙아니에요?ㅠㅠㅠㅠㅠ 너 반칙쟁이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ㅜ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니 기여웤ㅋㅌㅌㅌㅌㅌ 좋아하다가 다음날 바로 말밤귀는거봨ㅌㅋㅌㅌ
8년 전
슈퍼마리오
이제 자기가 깨운다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자기가 깨워준다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말 바꾸고ㅋㅋㅋㅋ 어쿠 귀여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1
꺄아아ㅏㅏ한명씩차례대로 ㅎ홓ㅎㅎㅎㅎ
8년 전
슈퍼마리오
한명씩 갈까요!? 그럴까요!?! 잠깐 잠깐 멤버 집중 영업글을 올려보겠습니다!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2
아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아ㅏ..진짜ㅜㅠㅠㅠㅠㅠㅠㅠ지금내심정을표현핳수있는건아무것도없어..우아푸아나아아ㅏ왛하ㅏ하아아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귀여운 아이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귀여우면ㅠㅠㅠ 내가 숨을 헉...헉... 숨을 !! 못 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3
아이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진짜요ㅠㅠㅠㅠㅠ 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4
볼그레에ㅅ요 ㅠㅠㅠㅠ 지민이랑탄소 느무느무 좋다 헣헣 나랑 지민이랑 지 자 돌림 똑같은뎅 ㅎㅎㅎㅎㅎㅎ 우연이아니라 인연인가 보오 ㅎㅎㅎㅎㅎ 작가님 글 진짜 대박 잘써 우리 글잡은 그냥 다 작가들이야 아주 그냥 작가님 고맙고 안녕히 주무세요 !!
8년 전
슈퍼마리오
아 정말요? 우아... 전 하나도... 진짜 비슷한 이름이 하나도 없어.... 왤까여... 왜냐....ㅠㅠㅠ 지민아ㅠㅠㅠㅜㅠㅜㅠㅜ 억지로 저는 인연도 못 만드나봐여....ㅠㅠㅠㅠㅠ 에이 아닙니다ㅠㅠ 저는 거기에 빼주셔도 될듯... 제가 뭘 잘씁니까ㅠㅠ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더 고맙습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방탄몽!
8년 전
독자25
런치란다!!!!!!!!와 나름 빨리 왔다 싶었는데 25번째...작가님 인기봐ㅠㅠㅠㅠㅠㅠ역시 지민이는 갈굼 당하는 매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팬미팅 가세요???? 마스크 꼭 쓰고 조심해서 갔다오세요.. 전......(주륵).. 못갑..니..다.... 제 몫까지 재미있게 놀다 오세요ㅠㅠㅠㅠ다녀온 뒤에는 안구공유...ㅎㅎㅎ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8년 전
슈퍼마리오
저도 댓글올라온거 보고 진짜 깜짝놀랐어요!!! 과분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기라뇨ㅠㅠㅠㅠ 어구ㅜㅜㅜㅜㅜㅜ과분합니다ㅠㅠㅠㅠㅠㅠ 그럼요! 지민이는... 까여야 맛이죠...ㅋㅋㅋ 미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갈라고 했는데... 그게 취소가 될게 뭐람....ㅠㅠ 저는 웁니다ㅠㅠㅠ 갔다와서 안구공유했어야 했는데ㅠㅜㅠㅜㅠ 못가게 되었네여ㅠㅠㅠ 흐어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26
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아ㅠㅠㅠㅜㅠㅠ나두 깨워주고 안아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아져여ㅠㅠㅠㅠ흐잉
8년 전
슈퍼마리오
나두 나두ㅠㅜㅠㅜㅠㅜㅜㅜㅜ 나도 아침에 잘 못일어나는데ㅠㅠ 너가 깨우면 엄청 잘 일어날 자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오빠라고 불러줄수 있는데ㅠㅠㅠ 양심찔려도 불러줄수 있는데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ㅠㅠ
8년 전
독자27
앜ㅋㅋㅋ짐니진짴ㅋㅋㅋㅋㅋ너무귀여웤ㅋㅋㅋㅋㅋ
8년 전
슈퍼마리오
잔망잔망ㅋㅋㅋㅋㅋㅋ 쪼꼬미 왜 이렇게 귀여울까요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8
아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짐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짐니나 여주나ㅠㅜㅠㅜㅠㅜ 크ㅠㅜㅠㅜㅠㅜㅜ 둘이 참 잘 놀고 잘 어울린단 말이에요ㅠㅠㅜㅠㅜㅠㅜㅠㅜ 크ㅠㅠㅠㅠ 좋다 좋아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9
꾹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나도 지민이같은오빠ㅜㅜㅠㅠㅜㅠ흒그극규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진짜 지민이 같은 오빠...하.... 왜 없을까여.. 입양할꺼야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0
지미나ㅠㅠㅠㅍㅍ퓨ㅠ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워서 어쩌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렇게 귀여워서 우째ㅠㅠㅠㅠㅠㅠㅠㅠ우라규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아이를 어떻게 해야 좋을까여ㅠㅠㅠㅠ 저렇게 귀여우면 어떡하냐구여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 내가 운다 울어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ㅜㅠㅜ
8년 전
독자31
짐니야 ㅋㅋㅋㅋㅋㅋㅋ내가같이노래블라줄께 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
8년 전
슈퍼마리오
내꺼인듯 내꺼아닌 내꺼같은 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불러보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2
지민아ㅋㅋㅋ 나랑 같이 노래부르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랩 해줄게
8년 전
슈퍼마리오
우아! 랩 잘하시나 부다!! 지민이 대신 랩해주세여... 저 아직도 지민이 랩... 쿨럭... 미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3
음향이에요! 아 지민이 귀여워요ㅠㅠㅠㅠㅎㅎㅎ
8년 전
슈퍼마리오
그럼요ㅠㅠㅠ 지민이ㅠㅜㅠㅜㅠㅜ 귀여워 죽겠어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250.141
아카시아에요! 지민아!!! 나랑 살자!!!! 나랑!! 살림을1!! 차리자!!!!!(오열)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지민 겁귀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같은 오빠 있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마침 제 이름도 지민이랑 비슷한데ㅎ... 고로 박지민 워더
8년 전
슈퍼마리오
아니야 나랑 차리자!!!!!!!! 내가 잘해주께!!! 노래도 같이 불러주고!! 개사 안하고 불러줄게!!!!!! 저두요ㅠㅠㅠㅠ 저런 오빠 최고 오빠ㅠㅠㅠㅠ 정말요? 부럽다...하.. 내이름...하.....안돼!! 안되는데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34
짐니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귀여워요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정말요ㅠㅠㅠㅠ 지민이가 저렇게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5
으윽...지민이귀여워사당할것..아니이미당한것같아ㅠㅜㅜㅜㅠㅜㅜㅜㅜ사랑해작가님♥♥♥
8년 전
슈퍼마리오
같이 당해요 사... 하긴 저도 이미 당한거 같기도 하구..... 저도 사랑합니다!!! 감사해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슈퍼마리오
한번에 말바꾸고 그럼 안돼 지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7
권지용이에요! 오늘 박지민 귀여움을 팔도강산으로 뿌릴려고 하시나 ,,, 덕분에 제 텐션만 수직상승 8ㅅ8 제 심장 이런 거에도 쓸데없이 나대면 안 되는데 더한 것도 봐야 하는데 (현기증) 그나저나 너의 목청에 눈을 뜬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예비 작사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작가님! 저 궁금한 거 있는데 ;ㅅ; 이 작품 내에서 여주를 포함한 여덟명은 남매인 거에요? 오빠가 생겼다는데 그냥 같은 집 사는 오빠는 아닐 것 같아서 ,,,!
8년 전
슈퍼마리오
뿌려보겠습니다!!!! 세상사람들이 우리 지민이의 귀여움을 모두 알때까지!!!!! 다 뿌려보겠습니다!!!!!!! 그럼요! 지민이랑 방탄이들 계속 보셔야죠~~~ 그런가 예비 작사가 인건가ㅋㅋㅋㅋㅋㅋㅋ 아니요! 방탄이들은 실제 방탄이들이고 그냥 여주가 여동생처럼 방탄이들 숙소에서 같이 사는거예요 그 모냐 여동생으로 여기고 그냥 데리고 같이 사는? 그런 거랍니다!! 그래요.. 그렇답니다.. 제가 말을 잘 못해요..허허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38
끄아아아아 끼아아아아앙 저 죽어요ㅜㅜㅜㅜㅜㅜㅠㅠ 저 죽으면 되나요?ㅠㅜㅜㅜㅜ 작가님ㅜㅜㅜㅜㅜ 짐니랑 침대에 누워서 각자 이어폰 하나씩 꼽고 꽁냥대면서 부르는거 상상했어요ㅠㅠㅠ 흐어ㅜㅜㅜㅜ 짐나ㅜㅜㅜㅜㅜ 짱설레요 아 그리고 작가님!! 전부터 궁금했던건데 여주와 방탄이들의 오빠 동생 관계는 도대체 어떤 관곈가요? 친오빠 동생은 아닌것 같구...? 그냥 같이 사는 오빠 동생???
8년 전
슈퍼마리오
안돼!! 안돼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랑 같이 방탄이들 계속 보셔야죠!ㅋㅋㅋㅋㅋㅋㅋ 노래 부르면서 꺄르르르ㅠㅠㅠㅠㅠㅠ 꽁냥꽁냥 투닥투닥ㅠㅠㅠㅠㅠㅠㅠ 얼마나 귀여운가ㅠㅠㅠㅠㅠㅠㅠ 그냥 같이 사는 오빠 동생! 진짜 여동생은 아닌데 여동생처럼 여기고 데리고 같이 사는거랍니다! 제가 따로 설명을 안해드려가꾸ㅠㅠㅠ 이런이런ㅠㅠㅠ 그런거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9
지ㅠㅠㅠㅠㅠ미ㅠㅠㅠㅠ나ㅠㅠㅠㅠㅠㅠㅠ귀ㅠㅠㅠ여ㅠㅠㅠㅠ워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오열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가 한귀염하죠ㅠㅠㅠㅜㅠㅜㅠㅜㅜㅠ 최고져ㅠㅜㅠㅜㅠ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0
ㅠㅠㅠ아ㅏㅏ귀여워 설렘사
8년 전
슈퍼마리오
저두 같이 설렘사ㅠㅠㅠㅠㅠㅠ 귀여워서 저는 쥭슴미다ㅠㅜ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41
ㅠㅠㅠㅠㅠㅠ박ㅠㅠ지ㅠ민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런긔여운생명체가존재한다니....아니것보다막내라니....?라니라니고라니.....
....?작가님죄송핮니다 잘보고가요항상...☆♥

8년 전
슈퍼마리오
그러니까요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 세상에 저런 귀여운 생명체가 존재해요ㅠㅠㅠ 저는 몰랐습니다... 지민이를 보기 전까지..... 막내? 지민이요? 지민이 막내 아닌데?? 꾹이 정국이가 막내!! 여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2
흐엫ㅎ지민이너무귀여운거아닙니깤ㅋㅌㅌㅌㅌㅌㅋㅋ
8년 전
슈퍼마리오
진짜 인간적으로 너무 심하게 귀엽지 않습니까!!!! 짱짱맨 뿡뿡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3
지민이 귀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여주ㅠㅠㅠㅠㅠㅜㅜ 달다구리하거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지민여주 케미ㅠㅜㅠㅜㅠㅜ 좋죠 좋아여ㅠㅠㅠㅠㅠㅠ 지민이야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4
ㅋㅋㅋㅋㅋ아작가님서클룸싸이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잌ㅋㅋㅋㅋㅋㅋㅋㅋ아흌ㅌㅋㅋㅋ
8년 전
슈퍼마리오
아.... 아...그 싸이퍼... 말은 굳이 길게 안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한다 지민아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ㅋ
8년 전
독자57
내이름은!!~짓민!!!! 여기 보퀄튐들 내뤱에 지륌!!태형아 니랩들은 냄새나 좀 뷔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누군지좀 ㅋㅋㅋㅋㅋㅋ알아봐 ㅋㅋㅋㅋㅋㅋㅋ뮈~~~~~~리
8년 전
독자45
짐니ㅠㅠㅠㅠㅠㅠㅠ왜케기야유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사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짱짱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귀여운 생명체ㅜㅠㅜㅠㅜㅠㅜ 어쩜 저리 귀여울수 있는지 상상만해도 뇌가 말랑말랑해지는것 같아여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6
앜ㅋㅋㅋㅋㅋㅋㅋㅋ짐니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여우어어어ㅓ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도짐니꿀물이라하니까바로일어나는거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염ㅋㅋㅋㅋㅋㅋ
8년 전
슈퍼마리오
그쵸 그쵸? 짐니가 이렇게 귀엽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것ㅠㅠㅠㅠㅠㅠ 짐니 꿀물은 내가 챙긴다!!! 듣자마자 바로 일어나고ㅋㅋㅋㅋ 투닥거리면서도 서로 참 좋아하고ㅋ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7
헐 언제 오셨어여ㅠㅠㅡ너무 늦게 봤엉ㅠㅠㅠ지금이라두 레드카펫을 준비하도록하지여 작가님ㅠㅠ(도르륵--)여길 밟으시지요ㅡㅠㅜ
8년 전
슈퍼마리오
지금지금!! 아니다 그제그제!! 왔어여!!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그걸 어떻게.... 감히 제가 어떻게 밟습니까...ㅠㅠㅠ (살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ㅠㅜㅠㅜㅠㅜ
8년 전
독자48
아 지민이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귀야우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슈퍼마리오
그럼요 그럼요ㅋㅋㅋㅋㅋ 지민이의 귀여움은 옳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9
민슈가예요! 아까 일있어서 못보다가 별글만 해두고 이제 확인했는데 와....지민아...지민아......짐나.....아.....요즘 최애자리를 흔드는 박지민 너란남자.......아....죽어도 좋을것같아.....지민이가 껴안아주다니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매일 지민이가 깨워준다면 그 아침 월요일이 백번천번 반복되더라도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ㅜ꿀물 매일 타 줄 수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큼한 지민이로 맞는 아침을 얻는다면 뭔들 못바꾸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이 귀여운거 봐요ㅠㅠㅠㅠ오빠란 말에 약해져서 싫어도 깨운다니ㅠㅠㅠㅠ징징대면서 깨우는거 상상하니까 수니는 그냥 죽습니다...☆지민이가 잠 깨워주는 일이 생겼으면 좋겠어요....ㅠㅠㅠ자 그럼 준비물은 저 지민이 침대인데 지민이만 워더하면 끝나겠네요? 지민아 지금 데릴러갈게! 기다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물론 지민이를 데려오는 망태기 속에 작가님도 계실듯 싶어요 작가님 글의 내용을 현실에서 보여드리져 후후 잘 읽고 갑니다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전 최애가 지민이!!! 지민이로 입덕해서 지금까지 끌고가는 귀엽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최고인 아이ㅠㅠㅠㅠㅠㅠㅠ 저두요 같이 갑시다..하ㅠㅠㅠㅠㅠㅠ 언제든ㅠㅠㅠ 지민이만 옆에 있다면ㅠㅠㅠㅠㅠ 무슨 상관이겠습니까ㅠㅠㅠ 눈뜨면 눈 앞에 지민이가 있는데ㅠㅠㅠㅠ 다 괜찮죠ㅠㅠㅠㅠㅠ 내가 직접 벌을 잡아서라도 꿀물을 챙겨줄게 지민아!!! 여기로와!!! 내게로와!!!!!! 진짜 귀요미ㅠㅠㅠㅠㅠㅠ 하나하나 행동 하나하나가ㅠㅠㅠㅠ 전부 텐던 귀염 설렘사ㅠㅠㅠㅠㅜㅠㅜㅠㅜㅠ 짤들은 또 얼마나 귀여운지 올리면서 제가 숨멎해가지고.... 못 올릴뻔했지 뭐예요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는 제가 워더하겠습니다!!! 그럼 민슈가님은 저를 워더하시는건...ㅋㅋㅋㅋㅋㅋ제가 민슈가님 망태기속에 살짜쿵 들어가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지민아 함께 가쟈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후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0
낑투더깡이에여ㅠㅠㅠㅠㅠㅠ
지민이왤케귀엽ㅠㅠㅠㅠ오빠소리에껌뻑
하..저런오빠들있었으면소원이없을텐데요!!
오늘도설레구가용~~~♡

8년 전
슈퍼마리오
진짜 왤케 귀엽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ㅠㅠㅠㅠ 심각하게 귀엽ㅠㅠㅠㅠㅠㅠ 짐니 짱짱인거 같습니다만ㅠㅠㅠㅠㅠ 저런 오빠들만 생긴다면 365일 절만 할수 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1
귀여워요!! 지민이가 여주를 좋아하는 건가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슈퍼마리오
음... 좋아한다구 해야하나... 일단 지금은 여동생으로써 좋아한다고 해야하나? 멤버들도 다 여동생으로 아끼고 그러는 거니까 음... 좋아하죠! 예! 좋아합니다!!!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2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짐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미친거 아닌가요.... 그래 앞으로도 나 깨워줘 지미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그런가봐여ㅠㅜㅠㅜㅠㅜ 미친건가봐여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ㅜ 미치지 않고서야ㅠㅜㅠㅜㅠ 저렇게 귀여울수가 없죠ㅠㅜㅠㅜㅠㅜㅠㅜㅜㅠㅜㅠ 미친겁니다ㅠㅜㅠㅜ난 지민이한테 미쳤다...하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3
지ㅣ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ㅏ여주워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지민이 귀엽다구 우시는 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저도 울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소리 듣는게 그렇게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미니 모태귀요미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래부를때 왜 이렇게 귀엽고 웃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호닉 받으시면 [됴종이]로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오빠라고 해줬다고 그렇게 안아주고 그러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좋아해주면ㅠㅠㅠ 오빠라고 맨날해주지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모태귀요미는 지민인가봐여ㅠㅠㅠㅠㅠ 네!! 그럼요~~ 그럼 또 저는 감사히 암호닉을 받겠습니다ㅠ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5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짐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싸롱♥♥♥
8년 전
슈퍼마리오
좋죠ㅠㅠㅠㅠ 짐니ㅠㅠㅠ 진짜 좋아요ㅠㅠㅠ 내 사랑 다먹어라 지민아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6
짐니ㅠㅠㅠㅠㅠㅠㅠㅠ마이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저런 오빠 있었으면 떠받치고 살텐데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슈퍼마리오
떠받치고 살죠ㅠㅠㅠㅠㅠ 뭐든 다 해주겠습니다ㅠㅠ 마음껏 부려먹어 지민아ㅠㅠ 난 너의 노예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지민이ㅋㅋㅋㅋ귀요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앜ㅋㅋㅋㅋㅋ고맙다 진짴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0
박지민ㅋㅋㅋㅋㅋㅋㅋ진짜귀여워요ㅠ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61
지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깨우다가 포기하다가 깨우다가 포기하다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너무귀여밪나ㅠㅠㅠㅠ
8년 전
독자63
지민잌ㅋㅋㅋㅋㅋㅋㅋ너무너무 사랑스럽자냥유ㅠㅠㅠㅠ 지민아 너무귀여워ㅠㅠ 카와이ㅠㅠㅠ
8년 전
독자64
ㅌㅋㅋㅋㅋㅋ어떻게 저렇게 귀여울수있죠 ㅠㅠㅠㅠㅠ사람 맞나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ㅠ아닐꺼야 ㅠㅠㅠ
8년 전
독자65
지민이ㅜㅜㅜ짱귀여워요 저런오빠있으면 매일 다섯시에도 일어나겠음
8년 전
독자66
지민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7
지민군 오빠소리못들어서 안달랐네요ㅋㄱㅋㅋ
8년 전
독자68
짐니귀여웤ㅋㅋㅋㅋㅋㅋ핵귘ㅋㅋㅋㅋㅋㅋㅋ꿀물어어ㅡ 챙겨주고오빠라고그럴지도모른다니까풀렸어? 오구궄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9
지민이어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0
지민이의 동생 사랑이라니ㅠㅠㅠㅠ 방탄이들의 동생 사랑 너무 보기 좋네욬ㅋㅋㅋㅋㅋ 은근 츤츤거리면서!! 재밌습니다!
8년 전
독자71
짐니 개귀욥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지미나ㅜㅜㅜㅡㅠㅜ어휴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72
ㅠㅠㅠㅠㅠ짐니 핵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ㅜ
8년 전
독자73
아오늘지민이더더재입덕하는편인가요ㅠㅠ오빠소리를저렇게좋아할줄이야ㅋㅋ여주가앞으로오빠소리많이해줘야겟네요그와중에꿀물소리듣고한번에일어난여주대단해요ㅋㅋㅋ
8년 전
독자74
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민이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5
짐니짱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76
ㅌㅋㅋㅋㅋㅋ지미너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박지미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ㄴㅐ오빠해ㅠㅠㅠㅠㅠㅠㅠ내오빠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동샹말구오빠해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카오아이해ㅠㅠㅠㅠ
8년 전
독자78
어휴짐니 왜케 귀엽죠 ㅠㅠㅜㅠㅜㅠㅠㅜㅠ 팬심이 꼬물꼬물 자라나게 하네요 .....귀엽다.....
8년 전
독자79
아ㅜㅜㅠ지민이왜이렇게ㅣ귀여운거져ㅜㅜㅜㅠㅜㅜㅜㅠ짓짜재밌어영
8년 전
독자80
귀여운 지민이였네요 이번 편 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81
기여웤ㅋㅋㅋㅋ짐니진짴ㅌㅋㅋㅌㅋㅋ나도 지미니가 깨워줘.......난 엄청 잘 일어날수잇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깨워줘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아 고생이 많이... 역시 지민이는 귀염둥이...
8년 전
독자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넘나 귀여운것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09 完66 슈퍼마리오 10.04 20: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 kakao 0840 슈퍼마리오 09.22 21: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 kakao 0752 슈퍼마리오 06.27 02: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 kakao 06-299 슈퍼마리오 06.23 18: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06-1110 슈퍼마리오 06.21 18: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05-2127 슈퍼마리오 06.19 03: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 kakao 05-1116 슈퍼마리오 06.14 01: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 kakao 04137 슈퍼마리오 06.09 22: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03141 슈퍼마리오 06.07 19: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 kakao 02145 슈퍼마리오 06.04 02:4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01146 슈퍼마리오 05.31 23: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어느날 눈을 떠보니 오빠가 생겼다.txt 00208 슈퍼마리오 05.28 21: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브금 정리12 슈퍼마리오 05.24 23: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번외 + 텍파(마감) + 후기 + 잡소리 대용량443 슈퍼마리오 05.19 22: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15.完56 슈퍼마리오 05.15 02: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1450 슈퍼마리오 05.05 23: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1357 슈퍼마리오 04.28 20: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윤기/석진] 난생 처음 쓰는 사극물28 슈퍼마리오 04.26 20: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1265 슈퍼마리오 04.21 20: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1153 슈퍼마리오 04.19 15: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1055 슈퍼마리오 04.12 02: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0953 슈퍼마리오 04.09 02: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0847 슈퍼마리오 04.04 02: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0747 슈퍼마리오 03.30 00: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0657 슈퍼마리오 03.23 17: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0561 슈퍼마리오 03.22 22: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0462 슈퍼마리오 03.21 0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