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아이앤 전체글ll조회 4421l 83

우와 그대들 저 감동 ㅠㅠ 무려 초록글에 댓글이 100개가 넘다니 ㅠㅠㅠ

그리고 제가 예전에 썼던 픽들도 기억해주시고 정말 감사하단 말밖에 ...ㅠㅠ

아,그리고 죄송한말이지만... 3편에 애기가 출연할것같아요 ㅠㅠ

헬로베이비인데 2편까지 애기가없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참...어이가...어이야 어디갔니...

죄송합니다...

3명의 아이와 함께하는 INFINITE의 헬로베이비!



인피니트의 헬로베이비 


02. 본격적인 헬로베이비 촬영전



매니저의 전화로 아침일찍은 아니지만 어제 스케줄을 끝내고 들어와 잠자리에 든 시간에 비하면 일찍일어난 성규는 멤버들을 깨우기 위해 기지개를 키곤 자리에서 일어났다. 제일 처음으로 자신의 위에서 자고있는 우현을 깨워야될텐데 어제 다툼아닌 다툼을 하는바람에 망설여진다. 그래도 어쩌겠는가 ... 깨워야지.



"우현아 일어나"


"......"


"남우현"



일부러 늦장을 부리는건지 아니면 정말 깊이 잠이 들어버린건지 우현은 아무런 반응이 없었다. 남우현!!. 조용히 흔들며 깨워도 일어나지않는 우현에 슬슬 화가나기 시작한 성규는 우현의 귀에대고 소리쳤고 우현은 깜짝 놀래며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아...뭐야..."


"일어나라고 빨리 가서 씻어"


"......"



어제 그 일때문에 성규보다도 늦게 잠이든 우현을 얼마 자지도 못하고 성규가 깨우는 바람에 일어날 수 밖에 없었다. 자신을 깨우고 다른 멤버들을 깨우러 방을 나가는 성규의 뒷모습을 바라보던 우현은 기지개를 피며 자리에서 일어나 침대에서 내려왔다. 성규형 화내기전에 빨리 씻어야지.



"뭐..야..."



우현과의 어색한 대화에 약간 얼굴이 붉어진 성규는 거실에서 서로 껴안은채 자고있는 호원과 동우를 보며 의아해했다. 아니 왜 둘이 여기서 자고있지? 그나저나.. 저 닭살돋는 포즈는 뭐야. 호원의 팔에 머리를 배곤 잘도 자고있는 동우를 보며 쯧쯧거리다 발로 툭툭치며 깨우기 시작했다.



"야, 일어나"



동우를 찼지만 그 충격이 호원에게 까지 가는지 동우와 함께 몸이 흔들리던 호원은 눈을 떳고 자신을 한심하다는듯 바라보는 성규와 옆에서 여전히 잘자고있는 동우를 보곤 성규를 향해 어색하게 웃어보였다. 이호원 일어났으면 장동우 깨워. 자신에게 웃어보이는 호원을 완벽히 무시한 성규는 이말만을 남긴채 혼자 쓸쓸하게 자고있을 성종이 있는 방으로 향했다.


"야,이성종"


"......"


"이성종!!!!!"


"으아!!!"


일어나. 경기를 일으키며 일어나는 성종은 눈에 보이지도않는듯 얼른 내려오라며 성종을 밑으로 끌어내린 성규는 우현이 다 씻고 나오면 씻으라며 성종을 화장실쪽으로 밀었다. 방에 들어가면 죽어. 경고도 잊지 않은채.


"아직 못깨웠냐?"


"안일어나요"


"장동우 얼굴에 물 엎어버리기전에 깨워"


저 형은 뭐땜에 또 저렇게 꼬여있는지 죄없는 동우만 당하게 생겼다. 호원은 정색을 하며 말하는 성규의 말에 더 열심히 동우를 깨우기 시작했다. 그런 호원의 행동이 맘에 들었는지 성규는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성열과 명수의 방으로 향했다.



"허.."


아주 이방도 가관이다. 성열은 아주 바닥에 떨어질듯 침대에 걸쳐져있고 명수는 원피스 만화책에 둘러싸여선 자고있다. 김명수 꿈에 루피나왔다에 한표건다. 아, 나미 나왔을라나?. 둘을 번갈아보며 한숨을 쉰 성규는 성열부터 깨우기위해 발걸음을 옮겼고 그와 동시에 누군가가 성규의 어깨를 붙잡았다.


"내가 깨울게 형도 씻고와"

"......"


우현은 자신을 바라보고있는 성규를 지나쳐 성열에게 다가가 깨우기 시작했다. 나만 어색해 하는건가?. 온갖 짜증을 부리며 자신을 밀치는 성열을 발로 까는 우현을 보며 고개를 갸웃거리던 성규는 성종의 다씻었다는 외침에 화장실로 향했다.



***



결국은 늦장부리는 동우,성열,명수 덕에 늦어버린 멤버들은 부랴부랴 준비를 마치곤 벤에 올라탔다. 하여튼, 니들땜에 내가 못산다. 벤을 출발시키며 화가난듯 말하는 매니저의 말에 멤버들은 서로의 눈치를 볼 수 밖에 없었다. 딱한명, 성규빼고. 성규는 이럴줄 알았다는듯 멤버들을 째려봤다.


"오늘 여기 갔다가 라디오 하나하고 숙소로 갈꺼야"

"스케줄 그게 다에요?"

"어.. 매주 목,금은 헬로베이비 촬영하는 날이니깐 그렇게 알고"

"네"



어제는 예고편을 찍을려고 온거라고했다. 그래서 본격적인 촬영은 다음주부터 시작한다. 몰려오는 잠때문인지 멤버들 사이에서는 정적이 흘렀다. 다들 하품을 하기위해 입을 벌리는것 외에는 입을 열지 않았다. 의상을 갈아입고 메이크업과 머리를 만지곤 대기실에서 각자 할일을 했다. 몸을 푼다던가 목을 푼다던가 잔다던가 게임을 한다던가. 그러다 곧 인피니트의 차례가 온건지 스텝한명이 뛰어와선 외쳤다.


"인피니트 준비할게요!"


대기실에서 나와 무대밑에 멤버들이 모였다. 무대에 올라가기전 성규가 멤버들을 불렀다. 헬로베이비 때문에 정신 없는건 알겠는데 무대에서 실수하면 알지? 힘내자!. 말은 저렇게 했지만 사실 제일 불안한건 성규 자신이였다. 우현과 어떻게 커플연기를 해나갈지 아이는 잘 기를 수 있을지.. 모든게 걱정 투성이였다. 그런 성규를 아는지 모르는지 멤버들은 힘내자며 서로의 어깨를 토닥이곤 무대에 올라설 준비를 끝마쳤다.


"형이나 실수하지마"

"......"

"내 생각 하지마"


"인피니트 올라갈게요!!"


성규는 자신을 지나쳐 무대로 올라가는 우현을 멍하니 보다가 스텝의 호통에 정신을 차리곤 빠르게 무대로 올라갔다. 내 생각 하지말라는 우현의 말은 장난스런 말이 아니였다. 우현은 애써 개구지게 웃으며 말했지만 성규는 떨리는 우현의 목소리를 듣고 말았다. 우현은 아마 자신때문에 성규가 머리아파하는 꼴이 보기싫었던것같다.


"하..."


무대를 끝마치는 동안 성규는 자신이 무슨춤을 추는지 어떤 노래를 부르는지 생각도 없이 그저 몸이 하는대로 입이 움직이는대로 행동했다. 그렇게 말하면 안나던 생각까지 떠오르는걸 모르나. 괜히 우현의 탓으로 돌려버린 성규는 팬들에게 하트를 날려주며 무대에서 내려오는 우현을 째려봤다.


"니생각 나는걸 어떻게?"


우현은 그대로 굳어버렸다. 우현의 뒤에 따라오던 성열은 우현이 가만히 서있자 뭐하냐며 짜증을 부렸고 그때서야 정신을 차렸을땐 이미 성규는 대기실로 가버린지 오래였다. 억지로만 올라가던 입꼬리가 자연스래 올라간다.


"이동하면 시간 딱되니깐 어디 갈생각 하지말고 벤에 올라타있어 알겠어?"

"네-"


팬들을 피해 겨우 벤에 올라탄 멤버들은 매니저의 말에 시큰둥하게 답하곤 각자 할일을 했다. 노래를 듣는다던가 목을 푼다던가 팬의 편지 또는 선물을 풀어본다던가 뭘 먹거나 마신다던가. 


"아잌, 저리가!"

"왜- 같이 듣자는데"

"니꺼 들어!"

"오늘 안들고왔어"


노래를 들으며 자려던 성열은 자신의 한쪽 이어폰을 뺏아가는 명수를 밀쳤다. 하지만 그것에 밀린다면 명수가 아니였다 지가 무슨 힘이있다고 여리여리해선. 언제나 처럼 투닥거리던 둘은 결국 언제나처럼 명수의 승리로 끝났고 나란히 이어폰을 나눠끼곤 노래를 들었다.


"나 잘꺼야 건들이지마"

"안 건드릴려고했는데 니가 그말하니깐 건드리고싶다."


눈을 감던 성열은 명수의 말에 다시 눈을 떠 명수를 째려봤고 명수는 이번에도 무슨일 있냐는듯 어깨를 으쓱해보이곤 시선을 앞으로 돌렸다. 하여튼 짜증난다 김명수. 마음같아서는 몸을 돌려버리고싶지만 이어져있는 이어폰때문에 그러지도 못해 아주 살짝 몸을 돌린다. 



***



"호야 이것봐"


잡혀있던 스케줄을 모두 마치고 숙소로 가고있는 차안에는 모든 멤버들이 잠들어있었고 유일하게 깨어있는건 호원과 동우였다. 어느덧 어두워진 바깥배경에 창문을 바라보던 호원은 자신을 부르는듯한 동우의 말에 고개를 돌려 동우를 바라보았다.


"뭐해요?"


동우의 행동에 고개를 갸웃거리는 호원을 보며 동우는 씨익 웃었다. 이거 호야가 하는거. 자세히보니 호원이 랩을 할때 추는 춤이다. 매번 신기하다며 따라하곤 했는데 보여주고 싶었나보다.


"내가 더 잘하지?"

"그건 아닌것같아요"


나름 자랑스럽다는듯 말했는데 단호하게 답하는 호원의 말에 시무룩해진 동우는 팔을 내리곤 잔다며 호원이 앉아있는 반대쪽으로 고개를 돌린다. 그 모습에 웃음이 났지만 동우가 삐질까봐 소리없이 웃고는 동우의 고개를 잡아 자신의 어깨에 살포시 내려놓는다.


"여기서 자요"


피하지도않고 뭐라 대답도없는 동우를 힐끔보니 동우의 귀가 새빨갛게 익어있었다. 진짜 왜 이렇게 귀엽냐고. 마음같아선 저 귀를 확 깨물어주고싶은데 그럴수가 없어서 아쉬울 뿐이다.








"일어나 이것들아"


숙소에 다 도착해 자고있는 멤버들을 한명한명씩 깨우는것도 일이다. 우선 리더인 성규를 깨우니 매니저형을 도와 다른 멤버들을 깨운다. 내일 스케줄 없으니깐 숙소에서 푹 쉬어 어디 나갈려면 연락하고 또 몰래나가서 일치지마. 비몽사몽한 상태에서도 알겠다는듯 고개를 끄덕이곤 멤버들을 챙겨 숙소로 들어간다.


"으아- 피곤해"

"이성열 더럽게 씻고자"

"남이사"


메이크업까지 다 한상태로 자려고하는 성열을 깨워보지만 저리가라며 밀칠뿐이다. 저러다 피부망가져서 징징거리지. 어쩔 수 없다는듯 한숨을 쉰 명수는 씻으러 갈꺼라며 방을 나섰다. 


"야야 나부터!!"


진짜 이성열만큼 초딩같은애도 없을꺼다. 딱, 명수가 화장실에 들어갈때 문앞을 막아서곤 자신이 쏙 들어가버린다. 그런 성열이 얄미워 인상을 찌푸리던 명수는 좋은 생각이 난듯 씨익 웃곤 화장실문을 벌컥 열었다.


"야!!!!!!!!"


역시나 옷을 벗고있었던 성열이 놀래 소리친다. 멤버들은 꾸벅거리던 고개를 팍 들곤 화장실쪽을 보자 단단히 뿔이난 성열이 명수의 등짝을 사정없이 마구 갈기고있었다. 야야! 왜그래?. 결국 보다못한 성규와 우현이 말려보지만 성열은 여전히 씩씩거린다.


"아잌 저새끼가 내가 내가..아우!!!"


성열은 성규와 우현이 달래자 여전히 흥분한상태에서 말을 하려니 말이 나오질않아 성질을 한번 더 부리곤 화장실로 들어가버렸다. 야,김명수 쟤 왜저래?. 성규의 물음에 명수가 우물쭈물하다가 아니라며 자신의 방으로 들어가버린다. 이상한놈들...


"아오!"


나도 왜 그런짓을했는지 모르겠다. 그저 성열이 얄미워 골려주려고했는데 되려 자신이 당한것같다. 명수는 자신의 머리를 헝크러뜨리며 침대에 뻗었다. 계속 생각나는 성열의 하얀 속살에 얼굴이 점점 붉어진 명수는 미칠것같았다.



*


"씨...김명수 개새끼.."


성열도 상태가 좋진못했다. 목까지 붉어져선 열을 식히려 노력하지만 좀처럼 열이 내려가질않아. 결국은 물 온도를 약간 차가운 쪽으로 돌리곤 거칠게 세수를 하며 열을 식힌다.



***



어느덧 일주일이 지나고 다음날이면 본격적으로 헬로베이비를 촬영하는날이다. 어떡하냐며 난리부리던 성열이도 그런 성열이를 달래던 명수도 어떤 아이를 만날지 계속 상상하던 동우와 호원도 모두 잠에 들었다. -성종은 공포영화를 보겠다며 땡깡부리다가 성규에게 잔소리를 듣곤 씩씩거리다 잠에들었다.-


"잠이 안와?"


맨 마지막에 씻으러 들어가 이제 나온건지 수건으로 젖은 머리를 털며 방으로 들어오던 우현이 가만히 침대에 앉아 멍때리고있는 성규에게 물었다. 어? 응. 성규는 우현을 힐끔 보고는 고개를 숙였다. 형,나봐봐. 우현은 수건을 바닥에 던져두곤 성규에게 다가가 앞에 앉았다.


"내가 한말 무시해줘"

"......"

"난 형이 힘들어하는거 싫어"


우현의 말에 성규의 눈동자가 흔들렸다. 그리고 형이랑 어색한건 더더욱 싫어. 결국 성규의 고개는 다시한번 더 숙여졌다. 이 애매한 마음을 어떻게 해야될지 나도 잘 모르겠다. 우현이 싫은건 아니다. 고백을 들어을때도 혐오감보단 당황스러움이 더 컷다. 그런데 좋지도않다. 그저 이쁜 동생, 친한 동생으로만 생각해왔던 우현이 하루아침에 남자로 보일리는 없었다.


"예전처럼 서로 장난치고 웃고 그러자... 나도 형을 형으로써만 볼 수 있도록 노력할게"

"우현아.."

"미안해 형"

"......"


눈물이 나올것같다. 목소리가 떨리면서도 애써 웃어보이는 우현을 보니 마음이 아팠다. 애기앞에서 우리둘이 이러면 애기도 싫어해. 이어지는 우현의 말에 우현을 봐서라도 이러면 안되겠다 싶었던 성규는 고개를 끄덕이곤 애써 웃어보였다. 


"잘자"

"응, 형도 잘자"


우현이 자신의 침대로 올라가는걸 보고 얼굴을 배개에 묻었다. 너무 미안했다. 애매한 마음을 말해봤자 우현만 상처를 받을것을 알기에 뭐라고 대답도 못해주는 내가 미안했고 내마음만 생각하고 괴로워할 우현을 생각하지 못한 내가 너무 한심했다.







프롤로그 + 헬베 1편에서 암호닉 신청해주신 그대들


호로롱,칼라파워,설렘,요구르트,꽁기,토블론,백피,코코팜,지지,바나,열이,애껴,모기,자기,엿,규,쪼롱이,앨리스,썽여리,케헹,열,원팩,유인,서율,보라색 ,

모찌,열애,비바체,뀨형,차나,아니따뜻하다,돖인피샤티,반슾,크림,치쯔,반야,짱구과자,따블유,선풍기,깍두기,샤월,규규,규생,봄봄,더위사냥,썬크림,베베,고추참치,

베이비,보라도리,서끗,똑똑이폰,파워에이드,호모녀,좋아요,장자녀,핫썽열,비회원,스마트폰,선녀리,귀찮아,선녀,두루마리,에코,와플,초코우유,까마귀,메로나,도라에몽,

휴지,꿀꿀,규지지,슨녀리,쮸,파우치,릇릇,동우동우,꿀꿀,우동,꺄르르,엑소,발가락,따귀,씹덕,하앜규,랜이,마리아가마리아,참외,에비


폰에 메모해놓은걸 보면서 친거라..오타가 있을수도있어요 ㅠㅠ

진짜...암호닉..짱b 정말 너무 많으신분이 신청해주셔서 저진짜 감동먹었어요 ㅠㅠ

그리고 답글은 모바일상태가 아닌이상 다~달아드릴려고 노력하고있어요 ㅎㅎ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그리고 암호닉신청하시지않고도 신알신해주시고 매번봐주시는 익인분들 비회원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





담편은 정말 애기가 등장할수있도록 하겠습니다! 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 진짜 재밌어요ㅠㅠㅠ저 바나에요!!쪽지 받고 바로 달려왔어요!!진짜 기대되네요ㅠㅠㅠ애기들 나오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항상 연재 잘 부탁드립니다ㅎㅎ!!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감사합니다 바나그대 ㅠㅠㅠㅠㅠ 저도 애기들 나올편쓸생각하니...뭔가 막막하면서도 좋네요 ㅋㅋㅋㅋㅋ 저야말로 잘부탁드려요 ㅠㅠ
11년 전
독자2
꿀꿀이에요!아현성ㅠㅠㅠㅠㅡ성규도우현이좋아하는거같은데ㅜㅠㅠ야동진짜귀엽다으핳왤캐둘이귀요미ㅋㅋㅋㅋㅋ수열은티격ㅣ격ㅋㅋㅋ귀엽다..애기!아진짜서열왕에서육아왕한번만해쥬ㅓㅅ으면..ㅋㅋ그대짱
11년 전
아이앤
ㅠㅠ글쎄요 ㅠㅠ 성규는...애매하죠잉..ㅋㅋㅋㅋ두커플다 귀요밐ㅋㅋㅋㅋㅋ 서열왕...ㅠㅠㅠㅠ 끝나가죠 ㅠㅠ 아쉽네요 ㅠㅠ 흡...그대도 짱!감사합니다 ㅠ
11년 전
독자3
ㅠㅠㅠ저보라도리에야!!인티하다가쪽지와서ㅠㅠㅠ너무기뻐서ㅠㅠ왔는데ㅠㅠ너무좋아여ㅠㅠ빨리애기들도나왔으면!!ㅠㅠ글고성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으면서ㅠㅠㅠㅠ5분이언제지나가서이댓글을달까여ㅠ빨리삼편도나왓음조켓어여 매우기대하고잇어욯ㅎㅎㅎㅎ
11년 전
아이앤
ㅠㅠ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저도 얼른 애기를 등장시키고싶네요 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
저 애껴에요 그대!!!!들어오자마자 신알쪽지가 와서 바로 와서 읽엇어요ㅋㅋ앜ㅋ역시 기대이상ㅠㅠㅠ진짜 재밋어요 그대ㅠ모티라 길게는 못쓰겠네영ㅠ암틈 담편도 완전 기대되여ㅠㅠ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ㅋ들어오자마잨ㅋㅋㅋ감사해요 ㅎ ㅠㅠㅠㅠㅠㅠ 기대이상이라니 다행이네요 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ㅏㄷ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
참외왔어용! 그대ㅠㅠ 어우ㅠㅠ 공커는 사랑입니다ㅠㅠ 다음편도 기다릴게요! 사랑해요♡금손그댛ㅎㅎ 오! 아직 5분이 안지났네요ㅠㅠ 그때까지 계속 쓸게요~ 그대 내일도 오실거죠?ㅠㅠ 참외는 언제나 아이앤그대를 기다립니다♥ 아시죠?ㅠㅠ사랑해요! 제가 꼭 1번이면 좋겠네요히히히히히 오늘도 잘봤습니다~
11년 전
아이앤
공커는 사랑이죠 ㅠㅠㅠㅠㅠ 저도 사랑합니다♡ 과찬이세요 ㅠㅠㅠ 내일은..글쎄요 ㅋㅋㅋ 된다면..오겠습니다 ㅠㅠ 안될수도... 감사합니다 ㅠㅠ
11년 전
독자6
기대하고있어요!!!비록정지먹어서 로그인은못하지마뉴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ㅠㅠ 어쩌시다가 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
안녕? 난 규에요
그대!!!!빠른 업뎃..감샤함당!!그대는 샤룽이세여ㅠ^ㅠ!!헬베 2탄야호!! 담편에 아가야두 기대할ㄲㅔ여!!왠지..담편부터는.....그 아기에 닥빙..하고싶어질것같은 느낌...oh oh 그런 느ㅋ낌이..쫙!!!!!!!그리고 ㅠㅠㅠㅠㅠ 성규ㅠㅠㅠ 니생각 나는걸 어떡하냐고ㅠㅠㅠ아오..진짜..왜이리좋지..ㅎㅎㅎㅎ우현아 그냥 성규에게 더 다가가!!!!!!!!!!빨리 다가가!!!!!!!!!!!!!조금더!!!!!!!!!!!!!!!!!!!!!!헿ㅎㅎㅎㅎ그대 담편도 기대할게여!화이팅!!!!♥

11년 전
아이앤
2편까지는...써놓은거라 빨리 업뎃했네요...ㅠㅠ ㅋㅋㅋㅋㅋㅋ저도 아기한테 닥빙....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대 진정하실게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화이팅!!♡
11년 전
독자7
ㅠㅠㅠ글쓴다고 수고하셨어요ㅎㅎㅎ저지금엄청기대중이어요ㅎㅎㅎㅎ애기와 공커라니ㅠㅠ이렇게좋을때가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ㅎㅎ ㅠㅠ너무 기대는 마세요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
그대 엿입니당!!!!!!!아 어서 현성이들이 어색어색열매릉 뱉어내야되눈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그러니깐요 ㅠㅠ 어서어서 현성이들이 나아져야될낀데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
파워에이드에요~!!!기다리고 있엇슴당ㅠㅠㅠㅠㅠ오늘은수열이 제일 달달하고 좋았어요ㅠㅠㅠㅠㅠ아 성열이 겁나 귀여워ㅜㅜㅜㅠㅠㅠㅠㅠ명수는 엘이아니라 명수라서 더 귀엽꼬ㅠㅠㅠㅠㅠ샤워씬 짱....거기가 광대폭팔주역인듯^^;;;땀난다ㅠㅜㅠㅠ암튼 현성 갈등 빨리풀리면 좋겠네영ㅋㅋㅋ저 기억해주셔서 감사해요!! 모티라서 길게못써서 죄송하고ㅠㅠㅠㅠㅠ담편에서 뵈요!ㅋㅋㅋㅋ
11년 전
아이앤
아잌 충분히 길어요 그대 ㅠㅠ 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 저도...여기선 샤워씬이..제일....허허//// 엘코해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현성갈등이 얼른 풀렸으면 좋겠네요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담편에서 뵈요 ㅎ
11년 전
독자10
저 반슾이에요!!인티 들어오자마자 쪽지떠서 바로왔어요ㅎㅎ이번화도 역시 기대이상이군요!!너무너무 재밌어요ㅠㅠㅠ수열이들 티격태격하는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ㅎㅎ
11년 전
아이앤
ㅠㅠ기대이상이라니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ㅋㅋ수열은 티격태격 야동은 달달이죠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ㅠㅠ
11년 전
독자11
그대토블론!!아잌이거진짜ㅠㅠ내가다설래네요ㅋㅋ애기들나오면얼마나더꽁냥거릴까기대만발좋은글써주셔서감사!!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저도 이렇게 댓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2
두루마립니당 빨리읽고올게용!!그대여기서딱기다려주세용*'-'*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ㅋ네 딱 기다릴게요 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20
으캬아아아앙 잘기다리셨죵???ㅋㅋㅋㅋㅋ막이래요ㅋㅋㅋㅋ으어 역시 그대글 기대한만큼 너무재밌어요ㅠㅠㅜㅠ아 진짜보는내내엄마미소 광대승천 광대폭발 너무좋으야ㅠㅜㅠㅠ흐엉ㅠㅠㅠㅠ으헣 어떤아기만날지ㅠㅠㅠ 제가다기대가되네요ㅠㅠㅠㅠㅠ 그대 이런글 써주시면...사랑해요♥♥
11년 전
아이앤
네 ㅋㅋㅋ기다리고 있었어요 그대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ㅠㅠ 저는 그대의 칭찬세례댓글 볼때마다 ...조으다..ㅎㅎ 저도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22
히히히힣 그대가 잘쓰시니 칭찬하는거죵^-^ 근데 그대가 좋아하신다니 저는 그대가 글올릴때마다 달려와서 칭찬세례해드릴게용*'-'*
11년 전
아이앤
아이 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3
이런거에 감동받아주시니 몸둘바를몰라용ㅠㅠㅠ 그저 그대글잘쓰셔서 칭찬세례해드리는것 뿐인걸요ㅠㅠ
11년 전
아이앤
저야말로 ㅠㅠ 부족한글에 칭찬세례해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어요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0
응앜!!!!그대글 충분히 좋고 좋으니까 칭찬하는거예용ㅋㅋㅋㅋ 부족한글이라니!!말도안대용♥♥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감사합니다 ㅠㅠㅠㅠ제사랑 받으실게요 그대 ㅠㅠㅠ♡♡♡
11년 전
독자35
넹! 그대도 제사랑받아용♥♥ 그대글대기타고있겠슴당!
11년 전
아이앤
넵!! 받을게요 ㅎㅎ ♡♡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3
짱구과자에요!!!수열짱이에요명수가/////우현이가ㅠㅠㅠㅠ슬퍼보여요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슬프죠 ㅠㅠㅠ엉어어어엉ㅇㅇ우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아이앤
충분히 길어요 그대 ㅠㅠ ㅋㅋㅋ그러니깐요 ㅋㅋㅋ애기들덕에 꽁냥질..허허...
감사합니다 그대 ㅠㅠ 저도 사랑해요 하트하트♡

11년 전
독자15
도라에몽이에요!!!아 빨리 애기들 나왔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열이들은 왜이렇게 귀여운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현성이들은 어색함을 빨리 풀길..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 기대하고 있을게요!!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ㅠㅠ그러니깐요 수열이들 웰케귀엽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그대 ㅠㅠㅠ
11년 전
독자16
마리아가마리아입니다^^ 으익 순간 위에서 잔다 그래서 흠칫했다아 ㅋㅋㅋㅋㅋ 미아내요 ㅠㅠ 변녀라서 ㅠㅠ 현성 애기 덕분에 이어질 것 같아요! 으아 애기 남자였으면 좋겠다 수열은 여전히 티격태격... 야동은 달달 ㅎㅎ 다음 화 기대할게용!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불마크 상상하지 마실게욬ㅋㅋㅋㅋㅋㅋㅋㅋ현성은...이어지겠죠? ㅋㅋㅋㅋㅋ 수열은 티격태격 야동은 달달해야 제맛이랍니다 ㅋㅋㅋㅋ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7
서율이에요ㅎㅎㅎ우현이랑 성규가 빨리 덜 어색해지기를바래요!! 그리고 명수랑 성열이 둘이 투닥거리는게귀여워요!!호야랑동우는 항상 사이가 좋네요ㅎㅎ 다음편도 기다릴게요!!과연 애기들이 어떨지기대되요!!
11년 전
아이앤
네 저도 현성이들이 빨리 사이를 회복하길...ㅋㅋㅋ 수열은 투닥거려야 제맛이죠 ㅠㅠㅠ 장자남!!! 언제나 야동이들은 사이가 좋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저두 기대되네요 ㅎㅎ
11년 전
독자18
으어어어애이ㅡㄱㅇㄱᆞ!!!!!!!!!!!!!!!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ㅠ
아참 저 메로나에요ㅠㅠㅠㅠㅠㅠㅠㅜ
진짜 그대는 금손ㅠㅠㅠㅠ사랑해여ㅠㅠ♥♥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ㅠ감사합니다 ㅠㅠㅠㅠ 과찬이세요 ㅠㅠ 저도 사랑해요 ㅠㅠ ♡♡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ㅠㅠㅠ성규야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
그대!방금 암호닉 신청하고 왔어요ㅎㅎ아장입니다!폰이라서 댓글이 짧은거 너무 죄송해요ㅠㅡㅠ 수열이들은 투닥투닥 그러는게 너무너무 귀여워요ㅋㅋㅋ현성이들은..차차 나아지겠죠?!역시 공커는..사랑입니다ㅋㅋㅋ아잌 금손그대가 이런 달달물을 써주시다니ㅠㅠㅜ얼른 아기가 나왔으면 좋겠네요ㅎㅎ아기한테 닥빙.. 그대 이번화도 잘 보고가요^__^!!
11년 전
아이앤
네! 봤어요 그대 ㅎㅎ 아이 ㅠㅠ 충분히 길어요 그대 ㅠㅠㅠ 수열이들은 투닥거려야되요 ㅋㅋㅋㅋㅋㅋㅋ 네 차차나아질꺼에요 ㅎㅎ 공커는...사랑이죠..허허... 금손이라니 과찬이세요 ㅠㅠㅠㅠㅠ 얼른 애기 등장시키겠습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1
깍두기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비회원이라 신알신을 못해서 수시로 들어와보고잇는데 이렇게 뙇! 허겁지겁 집중해서 잘봣습니다! 역시 너무 재밋어요ㅠㅠㅠㅠ 담편에 애기 등장하기 시작하면 또 얼마나 재밋을지! 기대만땅이예요 ㅋㅋ 진짜 이런 헬베 찍엇으면 ㅠㅠ 그리고 빨리성규가 자기 마음을 알아차리면 좋겟어요 엉엉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재밋게 보고갑니다! 담편도 왕 기대할게요♥♥♥♥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ㅠㅠㅠ 신알신을 못하다니ㅠㅠ 아쉽네요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그대 ㅠㅠㅠ ㅋㅋㅋㅋ너무 기대는 마세요 ㅠㅠ 기대이하면...어쩌시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진짜 인피니트가 공커로 헬베찍어줬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담편에서 뵈요 ㅎㅎ ♡♡♡♡♡
11년 전
독자21
그대 저 백피에여ㅠㅠㅠㅠㅠㅠ 헝헝 성규야ㅠㅠㅠㅠ 우현아ㅠㅠㅠㅠㅠㅠㅠ 이둘을 어째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성 행쇼!!!!!!
11년 전
아이앤
반가워요 그대 ㅎ ㅠㅠㅠㅠㅠㅠ현성 행쇼S2
11년 전
독자24
유인이에요!이 기쁜 감정을 모바일이라 설명 할 수 없다는게 너무 아쉬워요ㅠㅠㅠ수열은 역시 투닥투닥ㅠㅠㅠㅠ야동은 평생 둘끼리 다정하세요 ㅠㅠ 현성은 성규야 얼른 너의 마음을 알아차리렴ㅠㅠㅠㅠ아기 나오면 지금보다 더 설렘주의...다음화 설렘주의 달아주시면 안되요?ㅠㅠㅠㅠㅠ다음화도 기대할게요 그대 사룽..♥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ㅠㅠ모발이라도 이렇게 댓글 길게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 공커 그냥 모두 행쇼하실게요 ㅋㅋㅋㅋㅋㅋㅋ 아잌..그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ㅠㅠㅠ 저도 그대 샤룽~♡

11년 전
독자25
선풍기에요!!!!저빨리달려와ㅛ어용!!잘했ㅈ죠????하....우혀나...웅...ㅜㅠㅠㅠㅠㅠㅠㅠㅍ픂픂ㅍㅍㅍ퓨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하다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네 잘하셨어요 그대 ㅎㅎ ㅠㅠㅠㅠㅠ아련돋는 우현이 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6
앨리스에요!으어ㅠㅠㅠㅠ김성규가 빨리 마음을 눈치채야할텐데ㅠㅠㅠㅠ 수열은 역시 배틀호뫀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요 성규가 빨리 눈치를 채야될텐데요 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7
끄얔ㅋㅋㅋㅋㅋㅋ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썽여리에요!!!!!!!!!!!수열이드아!!!!!!!!!~!기요미들ㅋㅋㅋㅋㅋ명수의 얼굴 붉어진 ㅁ습이 상상가네뇨,,,,,,,,,,//////헬베완저뉴ㅠㅠㅠㅠ 애기 키울떄 진챠 기대 되욬ㅋ큐ㅠㅠㅠㅠ그대 스릉해요 잘보고가요!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빨리 애기를 등장시켜야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스릉해요 ㅎ
11년 전
독자28
암호닉을 신청하자마자 신알신이ㅜㅜ은혜롭네요 저 에비에영ㅋㅋㅋ내가 제일 마지막에 잇닼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 찾았어여ㅎㅎㅎㅎ아 애기들ㅜㅜㅜ지금 애들만 봐도 애기들이랑 있으면 얼마나 더 꽁냥꽁냥해질까ㅠㅠ막 상상하니까 햄보카고 그르네요ㅎㅎㅎㅠㅜ잘봐써영!!!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ㅋㅋ반가워요 그대 ㅎㅎ 그대가 마지막에 신청해주셔서 ㅎㅎ 빨리 애기를 등장시켜야겠네요 ㅠㅠ 얼른 꽁냥질을 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9
오늘은 그래도일찍왔네요 안녕 그대 규지지에요! 잉 신알온지도모르고딴짓하다가 이제야봤네요
너무더워서미칠꺼같아요 그냥 성규처럼 무기력...음음 보면볼수록담편이기대되는거같아요
빨리애기들이나와서 훈훈하고귀여운모습보고싶어요 그대이거완결내면 텍파도
소장할꺼에요그니깐 꼭 완결내주세요 그대 스릉해요♥♥♥항상잘보고있어요수고하세요!

11년 전
아이앤
안녕하세요 그대 ㅎㅎ 저는..태풍이 지나가서 그런가 시원하네요 ㅋㅋ 저녁에만..낮에는 죽죠..ㅠㅠ 빨리 등장시키겠습니다 ㅋㅋ기다려주세요 그대 ㅎㅎ
넵 ㅠㅠ 꼭 완결내겠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 저도 그대 스릉해요!! ♡♡♡

11년 전
독자31
느아ㅠㅠㅠㅠㅠ잘보고가용~.~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ㅠㅠ
11년 전
독자32
모기예요!!오늘은 현성위주군요!!애기로 인해서 둘사이가 발전되면 좋겟네요ㅠㅠㅠㅠ야동이들이 이미달달하구흐흐...아 이픽너무 재밋어요!작가님 스릉흠드
11년 전
아이앤
현성위주로가잨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빨리 둘사이가 발전되면 좋겠네요 ㅠㅠ 야동하면 달달! 감사합니다 ㅠㅠ 저도 모기그대 스릉흔드ㅠㅠ
11년 전
독자33
다음편에서는 애기들 보는거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네 드디어 담편에 애기가 나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4
우동이에요~!!ㅎ이거 너무재밌어요ㅋㅋㅋㅋㅋ야동커플은 풋풋하니귀엽고ㅠㅠ성규랑 우현이는 괜찮아지겟죠..!!!담편 너무기대되요ㅠㅠ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그대 ㅠㅠ 네! 꼭 괜찮아질꺼에요 ㅎㅎ 담편 기다려주세요 그대 ㅎㅎ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5
안녕하세요 비회원이예요!! 리얼리티돋으니 더 빠져드네여.....핳ㅋㅋㅋㅋㅋㅋ 야동이들은 알아서 꽁냥거리고 잘하네옄ㅋㅋㅋㅋ 수열이들은 역싴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귀엽네여 그나저나 현성은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화에 애기들 나온다니 기대되요!!!!!! 아 제가 회원이엇늠 좋겟어요.... 신알신도 하고 댓글도 바로바로달고...힝힝
11년 전
아이앤
ㅠㅠ리얼리티하다니 ㅠㅠ감사합니다 ㅠㅠ 리얼물이 첨이라 그점 완전 걱정하고있었는데 ㅠㅠㅠ어엉ㅇ ㅋㅋㅋㅋㅋㅋ야동이들 알아서 잘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다음화 기다려주세요 ㅎㅎ ㅠㅠㅠㅠㅠ빨리 회원이 되시길 바래요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6
......우와 그대진짜 감탄사밖에안나와요 ㅠ ㅠ저보라색이예요그대 ㅠ ㅠㅠ그대진짜이런글쓰시면 사랑해요ㅠㅜ모티는댓글달기도힘든데그대글은댓글달면서절울게하는글이야ㅠㅠㅠㅠㅜ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그대 ㅠㅠ 과찬이세요 ㅠㅠㅠㅠㅠ 아잌..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칭찬에 진짜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ㅠㅠ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
11년 전
독자37
와재밋어여ㅠㅠㅠㅠ신알신도햇구옄ㅋㅋㅋ와기대되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38
크림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현성은 왜케 아련아련한건지...아련bbb애기들은 여자일까요 남자일까요??궁금궁금ㅎ.ㅎ수열은 촬영 전날 싸워서 어째요ㅠㅠㅠㅠㅠ야동은 늘 그렇듯 달달...♥그대 잘 보고 가요 3편 기대해요!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글쎄요? 남자일까요 여자일까요? 한 성별로 통일할꺼에요 ㅎㅎ 에이..수열을 항상 티격태격하는걸요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ㅠㅠ 3편때 뵈요 ㅎ
11년 전
독자39
그대 발가락 이에요!ㅠㅠㅠㅜㅠㅠㅜㅜ쪽지보고 바려 달려왔슴다ㅠㅠㅜㅠㅠ얼른 아가들 나오면 좋겠네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저도 얼른 아가들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0
모티에늦게들어온게후회되내여ㅠㅠㅠㅠㅜㅜ자고일어나서모티들어오니 신알신와잇고ㅠㅠㅠㅠ아이앤님인거보고바로달려왓습니다ㅠㅠ2시간이나늦엇지만ㅋㅋㅋ저 모찌에옇기억하실란지ㅠㅠㅠ첫편초록글가신거축하드려여!왠지 초록글갈것같앗어옄ㅋㅋㅋ이번예언도하나할까여?이번편도초록글가실거에옄ㅋㅋㅋ아니면....ㅋㅋㅋㅋㅋ쨋든그만큼재밋다는겈ㅋㅋ이번편도 재밋엇어여ㅠㅠㅠ현성이들이 뭔가진지한느낌이라그런지 적응이안되지만수열이들은ㅋ자연스럽고좋네옄ㅋㅋ야동이들아니이것들잌ㅋㅋㅋ진도왤케빨라옄ㅋㅋㅋ진도빠르고좋네옄ㅋㅋ3편에애기도나오고오예ㅔㅔ남자애기일까여자애기일까ㅠㅠㅠ두준두준설리설맄ㅋㅋㅋ이쁜애기가나오겟져?ㅋㅋㅋㅋ담편에서는신알신오자마자바로달려올수잇도록할게여ㅠㅠㅠㅠ늦게와도저까먹으면안대여ㅠㅠㅠㅠ까먹으면모찌슬퍼서쥬금 ㅠㅠㅠㅠ이번댓글은저번편 댓글보다짧아여ㅠㅠㅠ배터리가엄써서ㅠㅠ미안해여ㅠㅠ댓글이눙물바다네옄ㅋㅋ여튼 두번째편도재밋엇어여♥매번연재하시느라수고하시구여 모찌사랑드릴테니깐 연중은절대안되여ㅠㅠㅠ연중하면진짜모찌슬퍼서쥬금 ㅠㅠㅠ두번째편도초록글갈수잇길빌게옇ㅎㅎ그럼여름감기조심하시두여 담편에서뵈여♥♥
11년 전
아이앤
헐...모바일이신데 이렇게 긴 댓글을...고생하셨어요 그대 ㅠㅠ 늦게라도 읽어주시는게 어디에요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 당연히 기억하죠 모찌그대!!!!기억하고있습니다 ㅎㅎ 감사해요 ㅠㅠ 다 독자분들 덕분입니다 ㅠㅠ 물론 모찌그대도 ㅎㅎ 아잌..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ㅋ 현성이들은 그냥 쓰는데로 쓰는데도 진지하게 가네요 ㅠㅠ 이제 애기들 나오고 그러면 풀릴꺼에요 ㅋㅋㅋㅋ 야동이들 진도 빨리빨리 빼야죸ㅋㅋㅋㅋㅋㅋㅋ글쎄요? 성별은 한가지로 통일하려고 생각중이에요..늦게오셔도 기억하겠습니다 ㅠㅠ 천천히오셔요 그대 ㅠㅠㅠㅠ 아우...이정도면 충분합니다 그대 ㅠㅠㅠ 완전 긴데요? ㅋㅋㅋㅋ 그대 사랑받으니깐 연중하면 안되겠네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그대도 여름감기 조심하시고 담편에서 뵈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감사합니다 ㅠㅠ 금손이라니 과찬이세요 ㅠㅠㅠㅠㅠ 저도 사랑해요 그대 ㅎㅎ ♡♡
11년 전
독자42
샤월이예요!!오늘 사정이 있어서 모티도 못하고..그래서 늦게라도 들어왔는데 그대글이 있을진 상상도 못했는데 쪽지 받자마자 바로 들어와서 읽었어요!ㅠㅠ진짜 너무 재미써ㅠㅠㅠㅠㅠㅠ성열이 속살부분에서...ㅠㅠ아.상상했어요ㅋㅋㅋㅋㅋㅋ근데 지금 숙소가 예전이예요 아니면 이사한곳이예요??갑자기 궁금해져서..애기들 나오는편 진짜 기대대영!!!!계속계속 기다리고 있을께용ㅎㅎ1!
11년 전
아이앤
반가워요 그대 ㅎㅎ 아잌..그대 위험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는 이사한곳 배경으로 하고있어요! 빨리 애기들 등장시켜야겠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담편에서 뵈요 ㅎㅎ (늦게라도 봐주셔서 감사해요 ㅠ)
11년 전
독자43
더위사냥입니다^^^ 아 애기없어도 이렇게 꽁기꽁기한데 애까지 있으면 얼마나 달달해질지......... ㅠㅠㅠㅠ생각만해도 조으네요!!^^ 다음편엔 꼭 애기 나오겠죠?? 애기도 귀여울거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한편 찍어라얘들아!! 다음편 기대하겠습니다!!♥♥
11년 전
아이앤
네 다음편엔 애기가 나옵니다 ㅎㅎ ㅠㅠ진짜 인피니트가 헬베 찍었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넵! 담편에서 뵈요그댛ㅎ♡♡
11년 전
독자44
장자녀입니다ㅠㅠㅠㅠㅠㅜㅠ 진짜 최고다 이거 진짜 재밌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들 나오면 인피닛 반응도 궁금하고 성종이의 역할도 궁금하네요ㅠㅠ 담편 기대하겠습니다!!!!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ㅠㅠㅠ진짜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 담편에 애기도 나오고 성종이역할도..나..오겠죠?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ㅠㅠ
11년 전
독자45
꺄르르입니다!! 1편본지하루도안지났는데벌써2편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재밌게잘보고있습니다 담편도기대할게요그대!!!!
11년 전
아이앤
2편도 미리 써둔거라서 조금 추가하고 올렸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ㅠㅠ
11년 전
독자46
흐헝ㅠ서끗이에여ㅠㅜㅠㅠㅠ아이고 규형좋으면서튕기기는......ㅋ어짜피나중에받아줄거알고잇으니카튕기지마thㅔ옄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공커는..뺀질뺀질현성 투닥투닥수열 달달야동 이게정석이죠....♥공커는사랑임미다.....S2흐엉엉 어떤아이가나올까궁금하네용ㅋㅋㅋㅋㅋ빠밤 그대진짜제가이런컨쎕좋아하는지어떻게아시고..ㅠㅠㅋㅋㅋㅋ아잌 다음편느므기대되네열 그대화이링..S2하셔서다음편써주떼용^^*
그대제사랑폭식하세여♥♥♥♥♥♥♥♥♥♥♥♥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맞아요 현성이들은 뺀질뺀질 수열은 티격태격 야동은 달달이죠 ㅋㅋㅋ공커는..사랑..♡ ㅋㅋㅋ담편을 기다려주세요 그대 ㅎㅎ 아잌..좋아해주시면 저야 좋죠 ㅠㅠㅠ 그대도 제사랑 배부르게 먹으실게요 ♡♡♡♡♡♡♡
11년 전
독자47
초코우유예요!!역시...이번편도잼있어요!진짜볼때마다궁금증만더해가는것같아요 애기는누군지 성종이의역할은먼지 공커들은어떡해되는지ㅋㅋ담편도기대할게요!ㅎ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그대 ㅠㅠ ㅋㅋㅋㅋㅋㅋ가면서 궁금증해결되실꺼에요 ㅎㅎ 기다려주세요 그대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48
자기♥ 야동은 이미 달달하게 연애하고 있고 수열은 좋으면서 싫은척하고있고 현성은 아,,,,ㅎㅎㅎㅎㅎㅎ 그대 현성 좀만 더 애태우게해줘요 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겠다 ㅋㅋㅋㅋㅋ 저런 말 해도 어색하고 그런데 애기까지 있으면 어떨지 ㅋㅋㅋㅋㅋㅋㅋ 아 자기전에 들어왔는데 쪽지와있어서 행복했어요 ㅋㅋㅋㅋㅋㅋ자기전에 그대 글 보고 댓글 쓰고 이만 자야겠어요 ㅠㅠㅠ 내일,,, 일찍 일어나야되서요 ㅠㅠㅠㅠ 그대 다음에봐요♥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성도 풀어야죸ㅋㅋㅋㅋㅋㅋㅋ다른커플링만 잘되면 아니아니 아니되오~ㅋㅋㅋㅋㅋㅋ 글쎄요..애기가 있으면 사이가 나아질지 아님 더 어색할지 ㅋㅋㅋㅋㅋㅋ ㅠㅠ그대 규나잇! 안녕히주무세요 ㅎㅎ 담편에서뵈요~♡
11년 전
독자49
와플임다!!!!ㅠㅠㅠㅠㅠ뀨형 정말 팅팅팅너무 튕기는데요ㅋㅋㅋㅋㅋ이번편도 느므 재밌게 봤어요ㅠㅠㅠㅠㅠ이 빠른 업뎃속도!!!!!!핡핡ㅋㅋㅋㅋ담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규형은 튕겨야 제맛....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ㅠㅠ 근데..이빠른 업뎃속도가 계속 이어질진 모르겠네요..흡...
11년 전
독자50
안녕하세요! 나무나봤규로 기억해주세욯ㅎㅎ신선한 소재네요 ㅠㅠㅠ조으다조으다 ㅠㅠ우리현성이들 빨리이어주세요 ㅠㅠㅠㅠㅠ잘보구가요 그댛ㅎㅎ
11년 전
아이앤
넵! 기억하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ㅠㅠ ㅋㅋㅋ최대한 빨리 이어보겠습니다 ㅋㅋ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51
귀찮아에요그대!!아진짜ㅠㅠㅠ그대완전사랑해요!!ㅠㅠ완전재밋어요ㅠㅠㅠ담편기대할께여ㅠㅠ!!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그대 ㅠㅠ 저도 그대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2
그,그대 반야가아니라 밤야 에요ㅎㅎㅎㅎ
밤야입니다ㅎㅎ
야동이들이젤죠으다순탄해ㅠㅠㅠㅠ수열이들은정말 투닥꽁냥ㅎㅎㅎㅎ 나무야ㅠㅠㅠㅠㅠㅠㅠㅠ규찡어여너의맘을 인식하라고오!!!!ㅠㅠㅠㅠ 아기들기대되요ㅎㅎㅎㅎㅎㅎ

11년 전
아이앤
아,...죄송해요 그대 ㅠㅠ 폰만 보면서 타자치다가..오타났나보네요 ㅠㅠ 고칠게요 ㅠㅠ
11년 전
독자62
ㅎㅎㅎㅎㅎ그대가밤야로기억하심 오타도상관없으요ㅎㅎㅎ저도항상모바일이라 오타가장난아닌..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ㅠ저는 댓글남겨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ㅠㅠㅠ
11년 전
독자53
안녕하세여 그대~ 열 이에요~ 신알 신청햇는데..ㅠㅜ 안울려서 팬픽들보다가 어? 헬베2올라왓네?하고 지금보는 저에요 ㅠㅜ. 핳 이제 다음편정도에는 아기들이 나오겟네요~헿 성규랑우현이랑 얼른 잘됫으면.힣 오늘도 잘보구 가요~ 그대!
11년 전
아이앤
ㅠㅠ왜 안울렸을까요 ㅠㅠ 저도 그런적한번 있었는데... 네 드디어 다음편에는 아가들이 나온답니다 ㅋㅋㅋ 어서빨리 현성이들도 잘되야죠! 감사합니다 그대!
11년 전
독자54
그대ㅠㅠ 저 뀨형이에여ㅠㅠㅠ 드디어 다음화부터 애기나오나요!! 기대할께옇... 현성이들 어색해...아힄....수열이들은 왜 저러고....야동이들이 젤정상ㅇㅣ네옄ㅋㅋ 즈는 가만히 다음화만 기다릴게여...그대 스릉해여S2
11년 전
아이앤
네 드디어! 다음화부터 애기가 나옵니다 ㅋㅋㅋㅋ 현성이들하고 수열이들 다~잘될꺼에요 ㅋㅋㅋ야동이들은 트러블이 없어서 문제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ㅠㅠ 저도 그대 스릉해요S2

11년 전
독자55
똑똑이폰이에요~ 현성이들 어서 사이가풀어지면좋겠어요ㅜㅜ 수열잌ㅋㅋ수열=배틀호모ㅋㅋㅋ성열이반응이너무귀엽네요ㅋㅋㅋ 야동이들도달달하고ㅜㅜ 오늘은 쫑이가 많이안나왔네요 쫑이는 무슨일을하게될지 세커플의 아기는어떨지!!! 다음편이기다려지네요 담편에서만나요~
11년 전
아이앤
네 ㅠㅠ 이번편에는 성종이가 출연을 못했네요 ㅠㅠㅠㅠㅠㅠ 다음편에는..성종이 등장시키겠습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담편에서뵈요~
11년 전
독자56
그대 방금 전편에 민트라고썻던 독자예용..ㅋㅋㅋㅋ야동이들 너무귀엽네옄ㅋㅋㅋㅋ제일달달..♥수열은 맨날치고박고싸우는것도 귀엽고ㅠㅠㅠㅠ현성이들이 제일문제ㅠㅠㅠㅠㅠㅠ어서 사이가조아졋으면ㅠㅠ쫑이는 공포영화매니아로나오는건가요~ㅋㅋㅋㅋ다응편엔 애기들까지나온다니!!다들 공커닮은 이쁜아기들로...♥ㅋㅋㅋ다음편 기다릴께요!!!!!!!
11년 전
아이앤
아...기억하겠습니다 ㅎㅎ 야동은 달달 수열은 티격태격이죠! ㅎㅎ ㅋㅋㅋㅋㅋ네 성종이는 담력왕보고 뭔가..,.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담편에서뵈요 ㅎ
11년 전
독자57
개샴푸에욧!! 아정말 회를 가면갈수록 느므 재밋어지네요 ㅠㅠ 다음편 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ㅠ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담편...빨리들고오도록하겠습니다 ㅋㅋ
11년 전
독자58
코코팜입니다ㅠㅠㅠㅠ헬베일편읽고 바로올라그랫는데ㅠ언니때메ㅠㅠㅠㅠㅠㅠ저룰매우치세요ㅠㅠㅠㅠㅠ그대그대의글에는백개룰넘어서천개늨달려도될만큼재밋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사랑하구죄송합니다ㅠㅠ
11년 전
아이앤
ㅠㅠㅠㅠ괜찮아요 그대 ㅠㅠㅠㅠㅠ 읽어주시는 것만으로도 항상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헐...과찬이세요.......ㅠㅠㅠㅠㅠㅠ저도 사랑해요 ㅠㅠ 아잌 죄송해하지마세요 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9
감성 이에요 ㅠㅠ 저두암호닉 ㅠㅠㅠ 다른작품에서쓰던거그대루쓸게요 ㅠㅠ그대. ㅠㅠ헬로베이비사랑합니다 ㅠㅠ
11년 전
아이앤
감성그대 ㅠㅠ 안녕하세요 ㅠㅠ 넵 담부터 그대닉도 넣겠습니다! ㅠㅠ감사해요 ㅠㅠ
11년 전
독자60
레이입니다!!!정주행하느라 암호닉신청은 1편에햇눼요 달달조으다
11년 전
아이앤
1편에 가보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ㅠㅠ
11년 전
독자61
저지금 프롤로그에 암호닉 남긴 내사랑 울보 동우에요 ㅋㅋ
11년 전
아이앤
프롤도 가봐야겠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63
원팩이에요!!오늘은 강원도로놀러와서 모티로보게됬어요ㅎㅎ오 드디어 다음편에 애기가 등장하는건가요?!?!과연 어떻게 애기를키우게될지 벌써부터 기대가되요^^아 역시 헬베는...최고인거같아요ㅠㅠㅠㅠㅠ다음편도 열심히 기다릴게용~~♥
11년 전
아이앤
부럽네요 그대 놀러가시다니..전 가족끼리 집에서 뒹굴기로 ㅋㅋㅋㅋㅋㅋ 네 드디어 다음편에 애기가 등장합니다!! ㅋㅋㅋ저도 어떻게 써나갈지 .... 감사합니다 ㅠㅠㅠ 담편에서뵈요~♡
11년 전
독자64
뿌잉이예여! 금방1편에서암호닉남기고왔습니당ㅋㅋㅋㅋㅋ 앞으로의내용이너무기대되네여ㅠㅠㅠ빨리보고싶어요!!
11년 전
아이앤
넵! 1편에서 봤습니다 ㅎㅎ ㅠㅠ3편은 지금 쓰고있어요 ㅎㅎ 기다려주세요~
11년 전
독자65
좋아요에요ㅠㅠㅠㅠㅠ좋아요ㅜㅜㅜㅠㅠㅠㅠㅠㅠ헬베 좋아요ㅠㅠㅠㅠㅠ작가님 좋아요ㅠㅠㅠㅠㅠㅠ아기들도 궁금하고 이제 어떻게 키울지도 궁금하네요!!ㅠㅜㅜㅜ얼른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는 담편에 나오니 기다려주세요 ㅎㅎ
11년 전
독자66
찔레에요 휴가갔다왔는데 아이앤님 또 새로운글내셨네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재밌어요 잘읽ㅇ고갈게요
11년 전
아이앤
반가워요 그대 ㅎㅎ 네 ㅠㅠ 또 일을 저질렀습니다 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그대 ㅠㅠ
11년 전
독자67
프롤이랑 1편에 늦게 댓글 단 조명입니다~ 으앙 우현이 불쌍해서 어떡해요 ㅠ.ㅠ 얼른 이어져서 우현이가 안아팠으면 좋겠어여 ㅠ.ㅠ 동우는 또 귀엽고 난리 ^3^
11년 전
아이앤
네 봤어요 ㅎㅎ 네 빨리 현성이들 사이가 좋아졌으면...ㅠㅠ
11년 전
독자68
1편에 댓글 늦게단 샤슾입니다 ㅎㅎ 써도 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안된다면 어린으로 ㅎㅎ 우현이 불쌍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동우는 귀여미 ㅎㅎㅎ 역시 수열은 투닥투닥 ㅋㅋㅋㅋ 담편 기대할게요 ㅎㅎㅎㅎㅎㅎ
11년 전
아이앤
봤어요 그대 ㅎㅎ 써도됩니다! 아직 샤슾으로 하신 그대가 없으세요 ㅎ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69
안녕하세옄ㅋㅋ애플이에욯ㅎㅎㅎㅎ1화에시간이없어서눈팅만하고컴퓨터를끈저를용서해주시와요ㅠㅠㅠㅠㅠ헬로베이비너무재미지다ㅋㅋㅋㅋㅋㅋㅋㅋㄱ아이앤님짱♥♥♥
11년 전
아이앤
괜찮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애플그대도 짱♡♡♡
11년 전
독자70
동우동우예요!! 대박.......ㅜㅜ 이렇게 야동이들이랑 수열은 점점기미가 보이는데 현서으ㅜㅜㅜㅜㅜ 어쨌든 빨리애기가나와
서 꽁냥꽁냥♥ 거리는것도보고싶고♥ 공
커사이에도 꽁냥거리는거보고싶고♥ 작가님스릉합니다♥♥ 정직한 분량과 떡밥♥
다음편도 기대할께요ㅋㅋ

11년 전
아이앤
반가워요그대 ㅋㅋㅋㅋㅋㅋ 3편에 애기가 나오니깐 기다려주세요 ㅎㅎ 저도 동우동우그대 스릉합니다 ㅋㅋㅋㅋ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71
단호박이예요!! 진짜 재밋어요ㅠㅠㅠㅠㅠ 짱! 고맙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2
우왕 그대 암호닉 하신 분들 진짜 많네요...대박...ㅋㅋ아 원피스 보고싶어욬ㅋㅋ고무고무!! ㅋㅋ성열이...여리여리하죠ㅠㅠ그 속살은...끼얔...김명수 뵨태..명변...ㅋㅋ수열하고 야동은 귀엽네욬ㅋㅋ흐뭇해요ㅋㅋ현성은...뭔가 설레는데욬ㅋㅋ저만 이런가ㅋㅋ남우현은 잊으라고 하는데 성경은 못잊겠죵...? ㅋㅋ나도몰라요ㅋㅋ다음편에 애기랑 같이 뵈요 그대!!
11년 전
아이앤
네 ㅋㅋㅋ저도 이렇게들 많이 관심가져주셔서 진짜 놀랬어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담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73
헐 시골갖다오느러 이걸 지금이야 보ㅓㅆ내뇨.. 아 진짜 헬베ㅠㅠㅠㅠ느무 좋아여ㅠㅠㅠ암호닉 신청하고 갈께요ㅠㅠ우박이라 불러주세요!
11년 전
아이앤
감사합니다 ㅠㅠ 넵 기억하겠습니다!
11년 전
독자74
규생이에요! 으어 명수야ㅋㅋㅋㅋ귀여워 성열이가 얼마나 당황했겠니 그러니까 그때 덮ㅊ...내가 미안하다 내가 몹쓸애야 허헣 호원이랑 동우 진짜 귀여워요 아주 달달 야동은 역시 달달 흡ㅠㅠ 그리고 우현이랑 성규ㅠㅠㅠㅠㅠㅠㅠㅠ눈물이ㅠㅠㅠㅠ 잘풀어져야되는디ㅠㅠ 그대 다음편기대할게요!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ㅋ아잌 그대 위험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야동은 달달b 현성이들은 잘풀어질꺼에요 ㅠㅠ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75
아 현성이들...안타까워요ㅠㅠ빨리 성규가 자기 마음을 알아야되는데..ㅠ 재밌게 읽었어요! 다음편도 기대할게여ㅎㅎ근데 암호닉이 뭔가요??
11년 전
아이앤
그러게요....감사합니다! 암호닉은 저나 그대가 기억하기 쉽도록 이름비슷하게 짓는거에요 위에그대들처럼!
11년 전
독자76
아 그렇군요ㅎㅎ그럼 암호닉은 꼭 프롤로그가서 달아야하나요??
11년 전
아이앤
아뇨! 여기서 정하셔도되요 ㅎ
11년 전
독자77
그럼 저 인중이로할게요ㅎㅎ인피니트중독줄여서..ㅎㅎ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ㅋ네 기억하겠습니다!
11년 전
독자78
우오어아아 신알신했어요..ㅠㅠ 글솜씨가 뛰어나시네요... ㅠㅠ 제 암호닉은 인피니트캔디예요!!ㅠ기억해주신다면..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과찬이세요 ㅠㅠ감사합니다 ㅠㅠㅠ네 기억하겠습니다!
11년 전
독자79
쮸입니당ㅋㅋ허헠ㅋㅋㅋ현성이들은..아련아련열매를많이섭취했네혀..ㅋㅋㅋㅋㅋㅋ응앍ㅋㅋㅋ수열이들은ㅋㅋㅋㅋㅋ헠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엄마미소나와옄ㅋㅋㅋㅋㅋㅋ야동이들은역시나달달ㅋㅋㅋㅋ허헠ㅋㅋㅋㅋ조으당ㅋㅋㅋㅋ성종이는..나와같이공포영화를보자꾸낰ㅋㅋㅋㅋㅋㅎ힠ㅋㅋ재밌슴당ㅋㅋㅋ담편도기댛ㄹ께여
11년 전
독자80
완전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1
아잌아잌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베베입니다 ~ 기억해주셔서 감스해요 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2
잘보고갑니다ㅎㅎ
11년 전
독자83
핫썽열왓어용ㅎㅎㅎㅎㅎ비회원이라신알신못하고안조은점도많네용ㅠㅠㅠㅠㅠ그래도꾸준히응원하구잇어요...!!아이아잌애기진짜기대되네요ㅠㅠㅠ진짜애기사진도잇으면좋을텐떼....전샤이니때애기맘에들더라그여ㅠㅠ어쩌다가밧는딩애기가뙇..!!샤이니가뙇!!아잌사실샤월이라샤이니에미쳐서봤다는건비밀하실게요ㅠㅠ..아무튼너무너무기대하구잇으영ㅎㅎㅎ호이팅!!
11년 전
독자83
그대 암호닉 가능한가요? 이랴 라고 기억해주세요! 신알신하고갑니다!
11년 전
독자85
아ㅠㅠㅠ겁나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암호닉 신청! 성열아
11년 전
독자86
그대 저 휴지예요 어휴 저지금흥분해서 말이막나오네요 오타ㅣ가나도너그러이이해해주세요아니왜남우현은쓸데없이착해서인피니트하면집착인데집착을해왜내마음을피해형사랑해형내꺼하자내가널사랑해이러면성규가어맛우현아너좀멋잇다니꺼할께이렇게해서애를키우고알콩달콩들콩깨콩볶으며살아야지어휴휴휴휴유허휴ㅓ휴허휴ㅓ야동은달달하네여굉장하다ㅠㅠㅠㅠㅠㅠ눈물만퓨ㅠㅠㅠ수열은아주그냥b 공커행쇼S2
11년 전
독자87
신작알림 하고싶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회원... 그대에요! 하하ㅏ하하하ㅏ하하하ㅏㅎ
그나마 이번에 댓글도 달수있게 열려서 진짜로 해피해피... 수열좋네요 ㅎㅎㅎㅎ 티격태격ㅎㅎㅎㅎㅎ 저런게

11년 전
독자88
어제 휴가 다녀오느라 지금 본 씹덕 입니당ㅎㅎㅎㅎ 아 역시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 야동 달달하고 좋네염 ㅠㅠb 이젠 아가들 나오면 더 달달해지겟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89
헬로베이비 진짜 재밋네요! 일화 봣엇는데 그때는 회원이아니라서 댓글 못단 저를 이해해주시와요ㅠ♥ 신알신 하고 가요 그대! 암호닉 해도 되나요? '콩이'라고 기억해주시와요♥♥♥ 담편기대되내요♥
11년 전
독자90
ㅠㅠㅠㅠㅠㅠㅠ 바나나우유예여! 담편을 보러가볼가여 뿅
11년 전
독자91
까또에요앞에서닉신청햇어요으헝헝성규야극닌걍좋아하는거라규ㅠㅠㅠㅠ
11년 전
독자92
베이비예요 너무 늦었됴ㅠㅠ 정주행하러 갑니다ㅠ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인피니트 [인피니트/호야동우] 기차를 타고2 은팔찌 08.06 00:05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커/조직물] 각인 (刻印) 012 장똘손 08.05 23:24
인피니트 [인피니트/엘총수] 미남이시네요 021 엘총호총남총이.. 08.05 22:4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여름안에서 0510 CHI 08.05 22:18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커피집 그 남자 034 바리스타A 08.05 20:11
인피니트 [현성/우열] 인어공주(The mermaid)530 수달/春(봄) 08.05 20:02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뀨_뀨 08.05 18:34
인피니트 [현성] 너와 내가 만나는 시간4 꽃단 성여리 08.05 18:0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Rolling in the deep 프롤로그23 봄날 08.05 17:50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2 잇몸왕자 08.05 16:44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HAPPEN. 55 LAS 08.05 16:42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Honesty8 LAS 08.05 16:22
인피니트 [호야x성종] 아저씨 <ep0.우연아닌 우연의 만남>18 아줌마 08.05 12:50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거울 0112 판타 08.05 12:3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INFINITE PISTOLS 1040 날개 08.05 10:09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커/조직물/미리보기] 각인 (刻印) 0012 장똘손 08.05 03:21
인피니트 [수열] 약속시간에 늦었다5 무뽑으러갑세 08.05 03:16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붉은사막 088 그라탕 08.05 02:43
인피니트 [서인국x호야] 계절이 바뀌면 0516 디케이엔(DKN) 08.05 02:20
인피니트 [인피니트/엘성엘규현성] 소년에게 0110 김성규내남자 08.04 23:26
인피니트 [인피니트/엘성엘규현성] 소년에게 prolouge5 김성규내남자 08.04 22:59
인피니트 [현성/우열] 인어공주(The mermaid)446 수달/春(봄) 08.04 21:46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인피니트의 헬로베이비 02183 아이앤 08.04 21:17
인피니트 [인피니트/호쫑/단편] 야근하는 날2 이뻐해 08.04 20:22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거울 0015 판타 08.04 19:07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Return To The Future 1210 유자차 08.04 18:14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야동] 소년 열애사 0320 전라도사투리 08.04 16:27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9 0:38 ~ 6/9 0: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