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l조회 381l 9

 

 

 

사담 친구들한테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 인스티즈

 

 

어린이들 안녕.

처음 보는 어린이들도 있고 사담에서 보던 어린이들도 있을 것 같은데, 아무튼 모두 안녕하세요.

 

저녁 먹고 와서 배도 부르고 기분좋게 쉬면서 사담 돌아다니다가 하고 싶은 말이 생각나서 왔어요.

말재주도 없고, 그렇게 말을 예쁘게 하는 재주도 없는 아저씨라서 우리 어린이들이 이해해 줬으면 좋겠어요. 알겠죠?

 

사담 자체를 한지는 오래 됐지만 필명도 달고 글도 쓰고 이런 건 얼마 안 됐는데 생각보다 많은 어린이들을 만나서 아저씨가 기분이 좋아요.

아저씨 티도 많이 나고, 음, 대화도 잘 안 통하고 그럴 수도 있었을 텐데 다 이해해 주고 꾸준히 아저씨랑 대화 나눠줘서 고마워요, 어린이들.

사담에 오래 있으면서 느꼈던 이야기가 하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됐어요.

 

사담 친구들한테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 인스티즈

 

사담을 돌아다니다 보면 에쁜 어린이들이 많은데, 그만큼 아픈 어린이들도 많은 것 같아서 아저씨는 요즘 속상해요.

각 개개인한테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아저씨는 물론 잘 모르지만 너무 자책하고 슬퍼하고 그러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다 예쁘고 착한 친구들인데, 왜 스스로는 그걸 모를까요.

사실 어떻게 생각하면 그걸 모르면 가르쳐 주는 사람이 옆에 있으면 될텐데, 싶어서 글을 쓰게 된 것도 있어요.

 

하고 싶은 말을 간단히 정리하자면,

이 곳에서 상처받은 예쁜 어린이들 너무 자기 스스로 탓으로 돌리지 말라고 말해주고 싶었어요.

다 소중하고, 예쁘고, 귀한 친구들이잖아요.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친구들.

 

예뻐요, 너희들 전부 다. 한 명도 빠짐없이.

아저씨가 글을 쓰면서 여자 멤버든 남자 멤버든 안 가리는 이유가 그거이기도 하고.

 

그러니까 앞으로는 그렇게 슬퍼하는 일 없기, 아저씨랑 약속할까요?

 

울적하거나 슬프거나 털어놓고 싶은 이야기가 있으면 언제든 찾아와서 심통을 부리고 어리광을 부려도 되니까

스스로 자책하는 말은 하지 말아요.

 

 

사담 친구들한테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 인스티즈

 

그리고 항상 보는 우리 어린이들.

아저씨한테 제일, 가장 소중하고 예쁜 친구들인데 아저씨가 더, 더 오래, 자주 대화 못 나눠서 미안해요.

사담에 글을 쓰게 시작한지도 얼마 안 됐으니까 앞으로는 더 자주 어린이들 만나러 올게요.

 

사담 친구들한테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 인스티즈

 

 

그러니까, 아저씨가 하고 싶은 말은

 

 

우리 어린이들, 사담 친구들 전부 다 너무 너무 예쁘고 소중한 친구들이니까 많이 상처받지 말고 예쁘게 웃는 얼굴 보여주면서

사담도 즐겁게 하고 많은 사람들이랑도 만나 보고 그렇게 해요, 알겠죠?

 

아저씨가 많이 아껴요, 너희들 전부 다.

 

글이 너무 길어졌네. 읽느라 수고했어요. 쓰담쓰담.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상근이
사담톡에선 사담/연애/기타 톡만 가능합니다
상황/역할톡은 상황톡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카톡, 라인등 외부 친목시 이용 정지됩니다

8년 전
슙저씨
아, 올리고 보니까 좀 쑥스러운 것 같네. 윽.
8년 전
독자2
ㅈㄴㄱㄷ. 마음씨 예쁘네요. 추천 누르고 갑니다.
8년 전
슙저씨
아이고. 브금을 빼먹었네.
8년 전
독자1
8ㅅ8...
8년 전
슙저씨
쓰담쓰담. 뚝, 해요.
8년 전
독자3
신알신하고 갑니다. 7월 모의고사 보고 봐요.
8년 전
슙저씨
어, 수험생인가 보네요. 우리 친구 몸 건강하게 시험 잘 치고 오세요.
8년 전
정수정
아저씨. 최고예요.
8년 전
슙저씨
어, 수정이네. 안녕. 밥은 잘 먹었어요? 동생이 맛있는 거 해 줬어?
8년 전
독자5
네, 엄청 맛있었어요. 아저씨는 외식 잘 하고 오셨어요?
8년 전
슙저씨
네. 간만에 잘 먹고 왔어요. 쓰담.
8년 전
독자8
배부르시겠다. 막 배부르면 졸리지 않아요?
8년 전
슙저씨
8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요. 쪽지 소리 들으면 잠 깨요.

8년 전
독자9
슙저씨에게
오, 알람 소리...! 식곤증은 이길 수가 없더라고요. 엄청 졸리고 막 그래요.

8년 전
슙저씨
9에게
그래요? 그럼 수정이 지금 눈 막 반 감겨있고 그래?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5
슙저씨에게
반은 아니고 3분의 1만! 머리 대면 바로 잠들 것 같아요.

8년 전
슙저씨
15에게
게슴츠레한 수정이...

8년 전
독자16
슙저씨에게
... 나 갑자기 사라지면 그거는 잠든 거라고 생각해주세요, 아저씨...

8년 전
슙저씨
16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겠어요. 우리 수정이. 쓰담.

8년 전
독자19
슙저씨에게
주말인데 막 불태우면서 놀아야 하는데...

8년 전
슙저씨
19에게
괜찮아요. 내일 하루 더 있으니까.

8년 전
독자21
슙저씨에게
아저씨는 주말에 뭐하실 계획이에요?

8년 전
슙저씨
21에게
그냥 늘어지게 쉴 생각...

8년 전
독자24
슙저씨에게
무기력한 아저씨...

8년 전
슙저씨
24에게
늙어서 그래요...

8년 전
독자26
슙저씨에게
아저씨... 왜 이렇게 짠해요. 슬프잖아요.

8년 전
슙저씨
26에게
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주에 많이 못 쉬어서. 좀 쉬려구요.

8년 전
독자33
슙저씨에게
헐. 피곤하시겠다. 내일은 아무것도 하지 말고 푹 쉬세요.

8년 전
슙저씨
33에게
ㅋㅋㅋㅋㅋ 고마워요. 수정이도 너무 무리하지 말구요.

8년 전
독자38
슙저씨에게
저야 뭐 눈치 보면서 쉬죠. 많이 쉬는 편인데.

8년 전
슙저씨
38에게
그래도. 걱정돼서 그래요.

8년 전
독자42
슙저씨에게
아저씨, 걱정 너무 많이 하면 더 늙어요! 안 돼요!

8년 전
슙저씨
42에게
...^^ 수정이 지금 아저씨 늙었다고...

8년 전
독자45
슙저씨에게
제가요? 언제요? ^^.

8년 전
슙저씨
45에게
늙은 아저씨는 갑니다...

8년 전
독자48
슙저씨에게
... 그, 농담이에요. 아저씨.

8년 전
슙저씨
48에게
...

8년 전
독자52
슙저씨에게
저어기 가서 벌 설까여? (눈치)

8년 전
슙저씨
52에게
이리 오세요, 수정이. 맴매야.

8년 전
독자54
슙저씨에게
맴매... 손바닥 맴매?

8년 전
슙저씨
54에게
엉덩이 맴매. 토닥토닥.

8년 전
독자56
슙저씨에게
잘못했어요... 다시는 안 그럴게요.

8년 전
슙저씨
56에게
쓰담. 수정이 왜 풀이 죽었어, 장난이예요. 수정아, 아저씨 일하고 올게요.

8년 전
독자57
슙저씨에게
아저씨가 혼내셨으니까... 다녀오세요!

8년 전
박지민
(감동) 아저씨이... (감동)
8년 전
슙저씨
지민이 왔어요? 쓰담쓰담.
8년 전
독자14
친구랑 전화하느라 이제야 왔어요. 8ㅅ8... 감동의 눈물이 주륵주륵.
8년 전
슙저씨
오구, 우리 지민이 왜 울어요. 뚝, 하고 뽀뽀도 쪽, 할까?
8년 전
독자18
으응, 아저씨가 뽀뽀 조금만 더 해주면 뚝 그칠거 같아요. 헤헤.
8년 전
슙저씨
18에게
쪽. 아저씨가 뽀뽀 해주면 지민이 그만 울 거야? 쪽, 쪽.

8년 전
독자20
슙저씨에게
네에, 그만 울게요. 갑자기 사람 설레게 하는거 진짜 반칙이에요. 쪽, 입술로 혼낼지도 몰라요.

8년 전
슙저씨
20에게
쪽, 지민이한테 혼나도 하나도 안 무서울 것 같은데? 또 뭐가 설레요, 쪽.

8년 전
독자23
슙저씨에게
분홍색 배경에다 길게 편지 쓰는건 누구한테 배워 왔어요? 쪽, 쪽. 나 지금도 아저씨 혼내는 중이에요.

8년 전
슙저씨
23에게
응? 그냥 한 건데. 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 왜 혼나는 중이에요?

8년 전
독자28
슙저씨에게
지민이 심장 빨리 뛰게 한 잘못이에요. 쪽.

8년 전
슙저씨
28에게
쪽, 쪼옥. 심장 쿵쾅쿵쾅?

8년 전
독자34
슙저씨에게
소리가 너무 커서 아저씨한테도 들릴거 같아서 부끄러워요. 안 들리는거 맞죠?

8년 전
슙저씨
34에게
어, 들리는 것 같은데? 지민이 심장 콩콩콩.

8년 전
독자35
슙저씨에게
아이이... 얼굴 빨개질 것만 같아. 아저씨 품에 숨을래요. 숨겨주세요 아저씨, 네?

8년 전
슙저씨
35에게
이리 오세요, 지민이. 쪽.

8년 전
독자40
슙저씨에게
(쪼르르)(포옥)(부비부비) 아저씨는 향수 쓰는거 있어요?

8년 전
슙저씨
40에게
(꼬옥)(쓰담쓰담) 아저씨는 후각이 예민해서 향수 잘 못 써요, 코 아프더라.

8년 전
독자44
슙저씨에게
향수도 안 쓰는데 되게 좋은 냄새 나요. (노곤)(부빗) 계속 안겨있고 싶게 편안해요.

8년 전
슙저씨
44에게
그래요? 그럼 지민이 잠들 때까지 이러고 있을까? 쪽.

8년 전
독자46
슙저씨에게
그러고 싶지만 지금은 안돼요. 공부 해야해... 시험을 아직 안 쳤어요.

8년 전
슙저씨
46에게
쪽. 지민이 공부하고 볼까요, 그럼?

8년 전
독자50
슙저씨에게
오늘은 밤 샐거 같은데... 나중에 봐요 아저씨이. 쪽, 하트 하트. (♥)

8년 전
슙저씨
50에게
쪽. 나중에 봐요, 지민이.

8년 전
독자4
형, 저도 고마워요.
8년 전
슙저씨
어, 정국인가. 우리 정국이.
8년 전
독자7
이렇게 글 써준 것도 고맙고 자주 와주는 것도 고마워요. 형도 예쁘고 멋진 사람.
8년 전
슙저씨
정국이는 아저씨가 특히 고마워요, 항상 찾아와 줘서. 쓰담. 앞으로도 늦어도 댓글 꼬박꼬박 달아주세요, 알겠지?
8년 전
독자12
네, 꼭 그럴게요. 형 밥은 잘 먹고 왔어요?
8년 전
슙저씨
12에게
네. 맛있는 거 잘 먹었어요. 정국이는?

8년 전
독자17
슙저씨에게
저는 안 먹었어요. 속이 안 좋길래요.

8년 전
슙저씨
17에게
속이 왜 안 좋을까. 정국이 체했어요?

8년 전
독자22
슙저씨에게
모르겠어요. 급하게 먹은 것도 없는데.

8년 전
슙저씨
22에게
왜 그러지, 배 아픈 건 없고? 그냥 속만 이상해요?

8년 전
독자27
슙저씨에게
네, 좀 그래요. 근데 우리 신호 있잖아요. 쿠키로 할 거예요?

8년 전
슙저씨
27에게
정국이 특별히 불러줬으면, 하는 거 있어요?

8년 전
독자30
슙저씨에게
생각나는 게 없긴 해요. 정국이들 쿠키로 많이 불리니까요.

8년 전
슙저씨
30에게
음... 어쩌지... 정국이... 뭐가 좋으려나...

8년 전
독자37
슙저씨에게
그냥 쿠키로 해요. 생각하기 힘들잖아요.

8년 전
슙저씨
37에게
그럼 정국이는 이름 말고 쿠키 이렇게 달고 오세요, 쪽.

8년 전
쿠키
슙저씨에게
네, 연습. 쪽.

8년 전
슙저씨
쿠키에게
오구, 잘했어요. 쪽.

8년 전
독자49
슙저씨에게
형 오늘은 언제 자요?

8년 전
슙저씨
49에게
형 오늘 아마 늦게 잘 것 같은데. 지금 일하러 갔다가 새벽에 오려고요. 정국이는?

8년 전
독자53
슙저씨에게
저도 뭐 좀 할 게 있어서 늦게 잘 거 같아요. 형 피곤해서 어떡해요.

8년 전
슙저씨
53에게
괜찮아요. 쓰담쓰담. 정국아, 형 일 좀 하다가 올게요. 나중에 봐요. 쪽.

8년 전
독자55
슙저씨에게
힘내고 잘 갔다 와요. 쪽.

8년 전
오승희
아저씨. 쪽쪽.
8년 전
슙저씨
승희 공부 열심히 했어요? 쪽.
8년 전
독자6
네에. 그래도 할 거 많아요. 자기 전에 인사 못 할 것 같아서 미리 인사하러 왔어요.
8년 전
슙저씨
그래요? 고마워요, 승희. 쪽. 아저씨 생각도 해주고. 안 그랬으면 보고 싶었을 거예요.
8년 전
독자11
사실 아저씨 보고 싶어 왔어요. 아저씨 얼굴도 보고 인사도 하려 왔다가, 예쁜 말 덕분에 힘 나는 것 같아요. 저녁 선물 고맙습니다. 저 이제 가볼게요. 나중에 또 봐요. 안녕, 잘 자요. 쪽쪽.
8년 전
슙저씨
11에게
그래요. 아저씨 보러 와줘서 고마워요 승희. 잘 자고, 예쁜 꿈. 너무 무리하지 말고 몸 챙기면서 공부해요.

8년 전
박지민
알아보시라고 사탕 사진. ^^ 모르면 안 되는데. 기억 안 나면 다시 설명하면 되니까요, 뭐. 아저씨 마음 왜 이렇게 예쁘시죠? 네? 천사예요? 읽다가 울 뻔한 건 저뿐 아닐 거예요. 아저씨, 와. 진짜. 미친 거 아닌가요. 사랑해요?! 사랑해요, 고마워요. 추천 눌렀어요. 아저씨... 존나... (그렁그렁)
8년 전
슙저씨
어, 지민이. 아저씨 사탕 많이 좋아해요. 저거 수제 사탕 그런 거 아닌가, 맞죠? 저번에 받아서 너무 막 먹어서 혀에 피나고 그랬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민이가 줬으니까 맛있게 아껴서 꼭꼭 다 먹을게요. 천사는 아니고, 그냥 속상해서 올린 글인데. 쓰담. 지민이 울지 마세요.
8년 전
독자10
(어깨를 잡음)(탈탈탈탈탈탈탈탈) 미쳤어요? 바보예요? 혀에 피날 때까지 먹으면 어쩌자는 거죠? 뽀뽀를 하면 피가 멎는다고 하던데요? 쪽쪽. 햐... 도둑뽀뽀 성공. 수제인지 뭔지는 몰라요, 구글에 쳤더니 나오던데. 속상하지 마세요. 아저씨가 아프면 지민이 마음이 백만 배 더 아파...
8년 전
슙저씨
쪽. 저게 혀로 빨아먹으니까 되게 막 날카로워지더라고요. 따가워서 보니까 상처 잔뜩 생겼길래. 쪽쪽. 도둑 뽀뽀 안 해도 됩니다, 우리 지민이. 쓰담.
8년 전
독자13
바보예요? 진짜로? 앞으로는 사탕 말고 제 입술을 빨... 아이 부끄러워라. *^^* 아저씨, 좋아해요. 이런 말 남발하면 진짜 진지할 때 못 할 텐데, 그래도 좋아해요. 천사 같아요.
8년 전
슙저씨
13에게
아저씨보다는 우리 지민이가 천사하세요. 아기 천사. 날개도 막 뾰로롱 이런 거 달려있고 그런 거.

8년 전
독자25
슙저씨에게
뽀뽀를 놓고 가는 아기 천사 지민! 쪽!

8년 전
슙저씨
25에게
음... 놓고 갈 거예요? 쪽.

8년 전
독자29
슙저씨에게
거예요. 받침 없는 거 뒤에는 예요.
갈 거예요? 사과예요, 슙저씨예요.
슙저씨예요, 한번만 해주세요. 엄청 귀엽겠다. 아, 아아. 안 가요. 가라고 할 때까지 안 갈게요. 아저씨, 예뻐요.

8년 전
슙저씨
29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요. 쓰담쓰담. 아저씨가 자꾸 저게 헷갈려서 고생했는데 지민이 덕분에 안 헷갈리겠다. 숩저씨예요? 이게 왜?

8년 전
독자36
슙저씨에게
귀여워서요. 하, 아저씨랑 결혼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죠.

8년 전
슙저씨
36에게
지민이 쓰담. 아저씨가 아무리 포지션 구분이 없다지만 자꾸 귀엽다고 그러면 아저씨 기분이 이상해요, 윽.

8년 전
독자39
슙저씨에게
답글 썼는데 잘못 눌러서 구글 갔다 왔네. ㅡㅡ

8년 전
슙저씨
39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쓴 거 없어졌어요?

8년 전
독자41
슙저씨에게
녜. 뭐라고 썼냐면요, 저도 포지션이 없다는 말?! 쪽쪽.

8년 전
슙저씨
41에게
쪽. 그래서 구글이랑 안녕, 하고 왔어요? 쪽.

8년 전
수영이'♡'
수영이 왔어요 아저씨.
8년 전
슙저씨
오구, 우리 수영이 왔어요?
8년 전
독자31
응. 나 왔는데, 쓰담쓰담 해주세요. 오늘 너무 힘들었어.
8년 전
슙저씨
우리 수영이 왜 힘들었어요, 쓰담쓰담.
8년 전
독자32
어.. 자괴감? 그냥 그랬는데 아저씨 글 보고 힘 났어. 고맙습니다.
8년 전
슙저씨
32에게
왜 그런 마음이 들었을까, 우리 수영이. 아저씨가 물어봐도 돼요?

8년 전
독자43
슙저씨에게
음. 그냥, 공부를 해야겠다는 건 알겠는데 막연하게만 느껴지니까 열심히 안하게 돼요. 성적은 최상위권인데 이게 진짜 제 실력인지도 모르겠고. 그래서 오늘 공부 하나도 못했어, 쓸 데 없는 데 신경쓰느라.

8년 전
슙저씨
43에게
그랬어요? 성적 고민이 많아서 그런가, 우리 수영이 마음고생 심했겠네. 그럴 땐 오히려 마인드 컨트롤해서 아예 공부만 하거나, 아님 아예 공부 하루만 내려놓고 신나게 노는 게 좋아요.

8년 전
독자47
슙저씨에게
시험이 월요일이니까 잡히지도 않는 공부는 계속 해야하고. 뭐. 그냥 그래요..

8년 전
슙저씨
47에게
잠깐 머리 식히다가 다시 열심히 공부해요, 우선. 월요일이 시험이면 닥친 시험은 잘 쳐야 기분도 좋으니까, 우리 수영이.

8년 전
독자51
슙저씨에게
응. 고마워요. 뭐라도 해 주고 싶은데. 뭐 해주지?

8년 전
슙저씨
51에게
응? 뭘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1 파수꾼Z 07.06 06:50
기타 공지사항이라고 놀라지 마세요8 레썸삐리리 07.06 01:55
기타 보고싶은 소재 있으시면 선택 좀 부탁드려요♡ 07.05 23:51
기타 [물갈이]7 고 게이! 고 게.. 07.05 20:49
기타 [방학맞이] 대신 전해드립니다 방학맞이 07.05 16:10
기타 사담 친구들한테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126 07.04 21:3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청불 07.04 20:01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Viva 청춘 07.04 00:35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Viva 청춘 07.04 00:04
기타 [사연신청방] 마음껏 사연을 올려주시면 됩니다21 슙DJ 07.03 23:58
기타 [찬덕후] 공지입니다13 찬덕후 07.02 23:06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3 06.29 23:19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comely 06.27 22:2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 06.27 12:54
기타 소재 신청 받습니다 + 공지5 음메 06.27 02:11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comely 06.26 23:53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붓수지 06.25 04:27
기타 [EXO/너징] 지능이 6살수준인 너징과 슈퍼스타 엑소 공지19 여주는나야 06.22 17:55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연탄불 후라이 06.21 19:47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 06.21 11:00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9 6974 06.21 03:12
기타 죄송합니다 마트료시카 06.21 02:08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 옹기종기 06.20 22:32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 06.20 19:02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 스엠공화국 06.19 17:20
기타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해뷔니스 06.19 01:46
기타 [이용방법및기간] 1 브금공작소 06.18 17:03
공지사항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