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월백 전체글ll조회 2961l 96

[인피니트/다각] 닥터스(The Doctors) Op. 2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닥터스(The Doctors) Op. 2 | 인스티즈

 

 

 

 

[인피니트/다각] 닥터스(The Doctors) Op. 2 | 인스티즈

안녕하세요 월백입니다 :)

 

오늘은 주저리부터... 할게요 < 어, 사실 익연방에 몰래 찾아가곤 했는데(사실 몰래도 아닌 것이 어느 익인분께서 딱 집어 제이름을 알아맞추신)

저 혼자 생각으로만 재미있게 놀다가... 왔어요. 지난 밤에 축구보려고 기다리면서 놀았는데

릴레이 소설을 쓰시더라구요 :) 여기저기 돌아댕기면서 한줄씩 짤막하게 썼는데 알아보신다면 그대는 bb

그 와중에 어떤 익인 부탁으로 아무도 제 글에.. 릴레이를... 안해주시길래 그냥 단편으로 써버렸어요<

 

아무튼 잡담이었구요, 닥터스 2화는 미리 화요일에 써둔 편이 있어서 사실은 목요일에 일찍 올리려고 했는데

내일 아무래도 일 때문에 시간이 없을 것 같아 오늘 미리 올려드려요 :) 지난 1화부터 초록글... 하, 큰 사랑에 감사드려요ㅠㅠ 많은 암호닉 기억하겠습니다!

닥터스는 아마 매주 화요일에 업뎃 될 것 같구요, 오늘만은 예외입니다 :)

 

크루즈 살인사건 메일링은 언제든 원하면 보내드릴테니 댓글로 적어주세요. (오, 나의 여신님도 원하시는 분은 적어주세요)

플러스로, 어제... 익연에서 놀다가 홀로 외롭게 완성시킨 일명 감금 팬픽 < 도 원하시는 분은 보내드립니다. 컾링은 야동이에요 :)

그냥... 할짓없이 익연에서 축구 기다리며 놀다가 생각나는대로 끄적인것이니 심심풀이로 읽으셔요ㅋㅋㅋ 닥터스 밑에 맛보기 넣어드릴게요.

 

지적은 살짝. 격하지 않게. 모두모두 둥글게 둥글게. 아시죠? :)

 


더보기

 

 

 

닥터스(The Doctors) Op. 2

 

 

 

 

 

"하아, 죽겠다."

 

 

대학병원 휴게실 안. 머리 위로 녹아버릴 것처럼 뜨거운 김이 올라오는 것 같다. 그 곳에, 녹초가 되어버린 우현이 의자 안쪽으로 푹 기대어 늘어졌다. 털썩 하는 소리와 함께 테이블 위로 엎어진 그는, 얼굴에는 창백한 기운을 띤 채로 풀 죽어 있었다. 드르륵, 의자 끌리는 소리가 들리고 옆으로 동우와 성종이 털썩 앉는 소리가 들려왔다. 찰랑거리는 소리와 함께 우현의 볼에 차가운 음료가 닿았다.

 

 

"읏, 차거!"

"정신 차려. 아직 12시도 안됐어."

 

 

12시나 된거겠지. 동우의 핀잔 섞인 말에 우현이 투덜거리며 한숨을 내뱉었다. 고개를 들어 동우가 건넨 이온음료 캔을 치익, 하고 뚜껑을 땄다. 안 그래도 더웠던 터라, 그는 바로 입으로 가져갔다. 뜨거운 목 안을 달래며 음료를 넘기고 있을 때, 옆에서 성종이 키득키득 웃으면서 우현에게 장난식으로 깔보듯 말했다.

 

 

"야, 이 정도로 지치면 어떡해? 이제 겨우 인턴 1년차인데."

"너, 한 살 적다고 체력 자랑하냐."

"에이. 그건 아니지. 의사 될 생각으로 왔으면서 이 정도 각오도 못했어? 보기보다 약하네, 나무?"

 

 

콱. 쪼그만게 말은. 성종이 우현에게 장난치며 키득거렸다. 성종은 동기로 들어오기는 했지만 나이는 동우와 우현보다 한 살 어렸다. 하지만 동기이고, 졸업 년도도 같은데다 나이를 알기 전에 이미 서로 말을 놓아버려서 그들은 그냥 편하게 지내기로 했다. 그런데 이 녀석이, 나이는 어리지만 수석이라 그런지 조금 남달랐다. 인턴이면서 환자들의 상태를 척척 알아맞히질 않나, 능숙하게 대처까지 하질 않나. 인턴이라고 말하지 않으면 일반의라고 해도 믿을 정도였다. 게다가 곱상하게 생겨서는 쫙 빠진 겉모양이라니. 간호사들에게도 인기 만점이었다. 하, 어머님. 나는 왜 이렇게 낳으셨나요. 응급실에서의 자신의 모습과 비교하니 한숨만 절로 나오는 우현이었다. 아는지 모르는지, 동우가 옆에서 우현의 어깨를 툭툭 두드리고 있었다.

 

 

"됐고, 또 한바탕 난리나기 전에 빨리 밥이나 먹자. 새벽부터 그 난리 쳤더니 배고파 죽겠어."

"밥이라고 해봤자 뭐 있나. 대충 김밥으로 먹지."

"으으. 김밥은 더 이상은 못 먹겠어, 한두번도 아니고. 이러다 김밥순이가 되어버릴 듯한 기분이라고."

 

 

우현의 투정섞인 말에 동우가 피식 웃으면서 고개를 끄덕였다. 그래, 그럼. 딴 거 뭐 사다줄까? 동우의 물음에 우현은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아아니- 그냥 빵 먹을래. 우현의 말에 성종이 으이구! 하며 우현의 머리를 쥐어박는 시늉을 했다. 김밥 싫다더니 먹는게 고작 빵? 성종은 어이없게 웃으며 옆에 끼고 다니던 책을 테이블 위에 올려놓았다. 바쁜 인턴 생활 와중에도 그는 틈틈히 책을 읽는 것을 게을리 하지 않았다. 우현은 한 쪽 손을 턱에 괴고 풀린 눈으로 그것을 바라보고 있었다. 그로서는 절대 못할 짓이었다. 절실하게 수면이 필요한 상황에서 책까지 읽을 기력은 없었다. 그런 걸 보면, 수석이 괜히 수석인 것은 아닌 것 같다. 우현이 끙, 소리를 내며 테이블 위에 다시 엎어지자 동우가 의자를 밀고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는 생글생글 웃으면서 '가서 빵 사올게' 하고는 판매대 쪽으로 걸어갔다. 우현은 여전히 엎어진 채로 중얼거리듯 말했다.

 

 

"그나저나… 응급의학과 인턴도 이제 끝이네."

"어. 그러게. 벌써 끝나가네?"

"시간 무지하게 빠르구만. 벤자민 버튼 말고 인턴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는 안되나?"

 

 

뭐하다가 1년이 지나간건지 알 수가 있어야지 말이야. 우현이 투덜거렸다. 이제 로테이팅 인턴쉽(Rotating Internship : 짧은 기간 여러 개의 과를 돌아다니면서 수련하는 우리나라의 인턴 제도)도 거의 끝나가고 마지막 흉부외과만 남은 마당에, 지난 1년간 무엇을 했는지 제대로 기억나는게 없었다. 말할 수 있는 거라곤, 풀당(병원 은어. 매일밤 당직하는 것을 뜻함) 뿐. 온, 온, 온. 또 온, 온, 온. 인턴이 무슨 무임금 노동자도 아니고 허구헌날 온(on : 당직을 말하는 병원 은어)이라니. 아무리 인턴이 모두에게 만만한 존재라고는 하지만 해도해도 너무하다. 우현은 저번에 계단을 올라가다가 비상구에서 기절하듯 쓰러져 잔 적도 있었다. 놀란 환자들의 외침 덕에 그 날도 또 신나게 까였지만.

 

 

"오늘 원내 오프 아니었어?"
"뭐? 누구? 나?"
"아니, 나."

 

 

성종이 책을 펼친 채 얄밉게 웃어보였다. 저, 나쁜 놈. 지가 쉬는걸 꼭 강조해야 하나, 우울하게. 우현이 입술을 삐죽 내밀었다. 원내 오프란 야간에는 병동 업무가 낮보다 적기 때문에, 야간에 두 명의 인턴 중 한명이 당직을 하며 콜을 받고 한 명은 병원 안에서 쉬는 속칭 몰아주기이다. 응급 상황이 생긴다거나 레지던트가 부르면 바로 달려가야했지만, 그래도 쉴 수 있다는 게 얼마나 행복한 일인가. 그냥 오프(off : 병원을 벗어날 수 있음을 뜻하는 병원 은어)가 아니더라도 충분히 감사하고 행복한 일이었다. 그런데 그게 오늘이었다니. 또 당직이라니. 하… 정말 죽을 맛이다.

 

 

"또 왜 그래? 아까보다 검은 아우라가 더 풍기는 것 같은데. 너 얘한테 무슨 말이라도 했어?"

"어허, 참. 사람이 말야, 융통성이 있어야지!"

 

 

동우가 테이블 위에 비닐봉지를 내려놓으며 말하자, 성종은 대답은 하지않고 대뜸 봉지 안부터 확인하더니, 그에게 소리쳤다. 응? 성종의 외침에 동우가 성종을 의아하게 쳐다보았다. 왜, 뭐가?

 

 

"다 똑같은 빵을 사오면 어떡해! 나 팥 싫단 말야! 하나가 팥이면 하나는 슈크림. 이 정도 센스는 당연한거지. 안 그래, 나무?"

"닥치고 먹어라, 앙?"

 

 

우현이 테이블 위에 엎드려 우울한 기운을 잔뜩 풍기면서 중얼거렸다. 사람이 말야. 그런 일로 우울해하고 말야. 난 오늘 밤에 잠이나 자야겠지 말야. 성종의 낄낄거리는 웃음과 함께 비아냥거리는 소리를 듣는 우현의 속이 뒤집어 질 것 같았다. 쨍알쨍알 귓가에 들려오는 저- 저 계집 같은 목소리를 듣자니 마음같아서는 성종의 입에 타이(Tie : 실로 매듭을 만드는 것)를 해버리고 싶었다. 단팥빵이 얼마나 맛있는데 투정이야, 투정이. 우현이 투정하는 성종을 보며 눈썹을 찡그렸다. 슈크림을 먹지 않는 우현으로서는 전혀 불만이 없었으니 말이다. 우현은 그제야 상체를 일으키고 동우가 사온 빵을 부스럭거리며 꺼냈다. 응? 슈크림빵?

 

 

"멍청이. 또 속았네, 다 슈크림빵인데."

 

 

너 이 새끼. 오늘 너 죽고 나 죽자. 우현이 손에 들린 슈크림빵을 보며 약올리는 성종에게 달려들었다. 우현이 슈크림을 안먹는 걸 알고 있었기에, 성종이 장난을 친 것이었다. 성종은 책을 착 덮고는 우현의 손을 빠르게 피해 요리조리 빠져나갔다. 맨날 당하고 또 당하냐, 나무! 얄밉게 웃으면서 우현을 약올리는 성종이었다. 동우가 그 옆에서 당황해서 어쩔 줄 몰라하고 있었다.

 

 

"야, 야. 우현아! 그러지마, 남은 빵이 슈크림 밖에 없어서 그냥 그걸로 다 사온거야."

"니가 사과할 일이 아니잖아! 내, 언젠가 저 새끼 입을 꼬매버릴거야!!!"

 

 

우현이 두 손을 파르르 떨었다. 성종은 이미 멀리 떨어져서 한 손에는 슈크림 빵을 들고 메-롱. 하고 혀를 내밀며 사라지고 있었다. 우현은 한숨을 쉬며 다시 의자 위에 주저앉았다. 피곤해 죽겠는데 기운 쓰게 만드는구만, 조그만 자식이. 우현이 하는 수 없이 빵을 지익 뜯었다. 배가 고프니 먹긴 먹어야겠고, 겉의 빵이라도 먹어야겠다고 생각하는 그였다. 이건 정말로 살기위해 먹는거다, 생존을 위해. 바스락거리며 빵을 꺼내자 동우가 비닐봉지에서 커피 캔 하나를 꺼내어 우현 옆에 놓아주었다. 옆에 놓인 빈 캔은 도로 비닐 봉지 안에 넣어두는 그였다.

 

 

"하아. 챙겨주는건 너밖에 없다, 동우야."

 

 

우현의 울상 가득한 말에 동우가 쿡쿡 웃으면서 대답했다.

 

 

"성종이도 너 기운 북돋아주려고 일부러 장난치는거잖아."

"뭐? 말도 안되는 소리 마. 그 녀석은 진짜야. 태생이 그렇다고, 태생이."

 

 

우현이 인상을 마구 구기고는 뜯어놓은 빵을 조금씩 뜯어먹으며 투정부리듯 말했다. 캔을 집어 들고 커피를 꼴깍꼴깍 삼켰다. 크, 시원하다. 우현의 투덜거림에 동우는 그저 가만히 웃어주었다. 성종과 우현의 사이가 이래 보여도, 사실은 서로를 위한다는 사실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었다. 힘든 인턴 생활에 버팀목이 되는 것은 셋 뿐이었으니 말이다. 

 

 

"선생님들은 얼마나 좋을까. 퐁당퐁당(병원 은어. 오프와 당직을 번갈아서 하는 경우)은 바라지도 않아. 딱 하루라도 밖에서 마음껏 놀아 봤으면…"

"주말 오프(주말 중 하루정도 원외 오프를 주는 경우)라도 받아봐."

"아서라. 인턴이 무슨 주말 오프야. 인턴이 왜 인턴이겠냐고."

 

 

인턴. intern. 억류하다. 말그대로 그들은 피억류자일 뿐이다. 인턴들은 병원을 벗어나는 일이 거의 없었으니 말이다. 게다가 매일 20시간 이상을 근무하고, 잘못을 하거나 성적이 나쁘거나 하는 이유로 떨어지기라도 하면 레지던트 수련을 할 수 없기 때문에 함부로 행동을 할 수도 없다. 무조건 조심, 또 조심해야 한다. 정말, 징그럽기 짝이 없다.

 

 

"곧 있으면 인턴도 끝나가는데. 오프 한번 안주려나. 아오씨, 나 정말 이대로는 의사가 아니라 환자가 되어 병실에 누워있을 것만 같다고."

"글쎄. 오프는 커녕, 남은 한달은 지금보다 몇 배로 더 힘들지도 몰라."

 

 

엥? 동우의 말에 우현이 두 눈을 동그랗게 뜨고 쳐다보았다. 동우는 생글생글 웃으며 스마트폰을 만지고 있었다. 우현의 궁금증 가득한 얼굴에 동우는 핸드폰을 만지작거리더니, 무언가를 찾아 우현의 얼굴 앞으로 내밀었다.

 

 

"자."

"이게 누군데?"

"흉부외과 과장, 김성규."

 

 

이 사람이? 우현이 고개를 휘휘 좌우로 흔들며 동우의 핸드폰에 뜬 사진을 쳐다보았다. 뭐야? 얼굴은 허여멀건한게 머리는 갈색에다가, 두 눈은 쪽 찢어져있다. 얄쌍하게 생긴 얼굴하며 상당히 젊어 보이는 모습하며. 이 사람이 흉부외과 과장이라고?

 

 

"한달 전인가 새로 오셨다고 들었어."
"뭐? 새로? 새로 왔다고? 외부에서?"

 

 

우현이 놀란 듯 물었다. 보통은 과장이나 교수의 자리는 T/O(Table of Organization : 편성표. 일반적인 의미에서는 공석이라는 말로 쓰인다)가 생기면 병원 내에서 맞는 인물을 추천하거나 탐색해서 올리곤 하는데, 외부에서 오는 경우는 거의 처음 들어보는 것 같았다. 실력이 아주 뛰어난 사람인가? 상당히 젊어보이는데.

 

 

"그래서 병원 내에 소문이 파다해."

"무슨 소문?"

"병원장의 아들이라는 소문."

 

 

그래서 낙하산으로 왔다는거지. 동우의 말에 우현이 허, 하고 어이없다는 반응을 내비쳤다. 아니, 낙하산도 낙하산 나름이지. 어떻게 교수 자리를 낙하산이라고 말할 수 있어? 우현이 탐탁치 않다는 듯 사진을 노려보았다. 실력이 좋긴 한가 보던데. 예전부터 이미 젊은 나이에 조교로 올라 있었고 유망주로 기대받고 있었대. 동우의 부가 설명이 덧붙여졌다. 우현은 예전부터 흉부외과에 가고 싶어했다. 비록 비인기 과에다가 고생만 작살나게 해야하는 곳이라고 해도, 우현은 처음부터 흉부외과 의사가 되기 위해서 의대에 지망한 것이었다. 이유라면 있었지만, 하여튼 그는 누구보다도 흉부외과에 관심이 많았지만 아쉽게도 귀는 어두웠다. 소문이나 정보에 관한 것은 늘 늦는 편이었다. 워낙 남의 일보다 수면과 휴식을 더 중요시해서 그럴지도 모른다.

 

 

"근데, 왜 더 힘든데?"

"그 사람, 응급실 악마보다도 더 악마라는 소문이 있거든. 나도 아직 제대로 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지만 그렇다는 것 같아. 게다가 평상시엔 병원에 잘 보이지도 않는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그 소문이 더 점점 커진거고."

"응급실 악마보다 더 악마라고? 미친거 아냐? 그게 사람이야, 그게?"

 

 

우현이 흥분해서 소리쳤다. 김명수보다 악마라니. 그럼 마왕 수준은 되는건가. 갑자기 온 몸에 소름이 올라오듯 부르르 떨렸다. 아무래도 흉부외과를 선택하는 것은… 조, 조금 고민해봐야 할지도 모르겠다. 우현이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얼굴에는 생각하기도 싫다는 듯, 끔찍한 듯한 표정이 떠올랐다. 절대, 쫄아서 그런건 아니다. 그는 생각을 떨쳐버리려 손에 들린 빵을 우악스럽게 입 안으로 쑤셔넣었다. 그리고, 얼마 안 있어서 '에, 퉤! 퉷!' 하고 슈크림이 잔뜩 달라붙은 입 안을 게워낼 수 밖에 없었다. 그 앞에서 동우는 지잉, 하고 울리는 핸드폰을 들어 화면을 확인하고 있었다. 그는 웩웩 거리는 우현을 가만히 불렀다.

 

 

"우현아."

"즘끄므 이뜨그 므해(잠깐만 이따가 말해)! 웩. 퉤, 퉷!"

 

 

우웩. 입 안이 버터칠이라도 한 것처럼 느끼하다. 속에서부터 구역질이 올라오는 기분이었다. 이래서 내가, 슈크림을 싫어한다. 으윽, 메스꺼워. 우현이 옆에 있는 티슈 통에서 휴지를 몇 장 뽑아 입가를 벅벅 문질렀다. 비닐 봉지 위에는 우현이 뱉어 놓은 잔해물로 가득했다. 그것을 보며 살며시 한 손으로 자신의 두 눈을 가리던 동우가, 가만히 우현을 향해 자신의 핸드폰 화면이 보이게끔 내밀었다. 뭔데? 우현이 한 손에 티슈 뭉치를 들고 의아한 듯 쳐다보았다. 동우가 해맑게 웃으면서 대답했다.

 

 

"ER(Emergency Room : 응급실)이야."

"……에이씨!"

 

 

말이 끝남과 동시에 우현과 동우가 우당탕탕 의자를 밀치며 급하게 일어났다. 의자가 사정없이 뒤로 거칠게 넘어졌다. 동우는 그 와중에도 '쓰레기! 쓰레기!' 하며 비닐 봉지에 우현이 뱉어놓은 빵들과 음료 캔을 집어 넣고 쓰레기통으로 휙 던지며 뛰고 있었다. 넌 이 와중에 그럴 여유가 있냐! 우현이 소리쳤지만 동우는 그래도 쓰레기는 함부로 버리면 안된다며 진지한 얼굴로 우현을 훈계했다. 그에 우현이 우악스럽게 소리를 지르며 말했다.

 

 

"에이씨, 알았으니까 좀 뛰어!"

 

 

그와 동시에, 발에 불이라도 붙은 듯 부리나케 달려가는 두 사람이었다. 하여튼, 이놈의 병원은 쉬는 시간을 안줘요 쉬는 시간을!

 

 

▼ 오, 나의 여신님 (맛보기)


더보기

 

"꽤나 얌전히 지내는 것 같네?"


아… 아아. 이제는 목소리마저 나오지 않는 듯 괴물처럼 꺽꺽 갈라진 목소리가 나왔다. 문 앞에, 익숙한 목소리가 무엇인가를 들고 서있었다. 늘, 가져오던 주삿바늘이었을지 아니면 미음이었을지. 최근 며칠 동안 뭐든지 받아들이지 못하고 토해내는 그였다.

 

철컹. 열려진 철창 사이로 미음과 함께 알약이 들어온다. 수없이 먹어온 엑스터시는 더 이상 아무런 감흥도 없다. 쩔그럭거리며 손목과 발목에 차있는 족쇄 같은 것을 괜히 발로 건드려보았다. 찢어진 반바지에 아무것도 걸치지 않은 상체가 드러났다. 동우는, 아무렇지도 않게 그가 주는 것을 입으로 밀어 넣었다.

 

동우의 입으로 알약을 넣는 손에 도드라진 힘줄이 눈에 띄었다. 그의 힘줄을 타고 올라가, 얼굴에까지 그 모습이 다다랐다. 깎아진 듯 흘러내리는 턱 선에, 부리한 눈. 호원의 모습이 달빛 밑으로 흐리게 비췄다. 동우는 가만히 눈을 감고 긴 속눈썹을 드리운 채 입 안에 물질을 삼키고 있었다. 지켜보는 호원의 두 눈이 휘어졌다. 그는, 즐거워하고 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어휴 그대 크리넥스예요! 어맛.. 드디어 김성규가나와요ㅠㅠㅠㅠㅠㅠㅠㅠ그것도과장으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ㄴ어엉ㅇㅇ엉ㅇ엉
어ㅠㅎ어ㅠㅎ어휴ㅓㅇ휴어휴ㅓ 의사김성규...오버랩되고좋네요...아진심으로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성행쇼!!!!!!!!!!!
김뀨가 그럼 까칠하게..나오나? 다음주까지어떻게기다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눙물잏...
어우 근데 오나의여신님머져....설마 ㄱㄱ..ㄱ감금....헐 집착물 사랑해요 작가님;;;;;;;;;;;;;;;;;;;;;;;;;
다음편 기다릴꼐여!S2

11년 전
월백
크리넥스님 반가워요! :) 과장 김성규 마음에 드시나요ㅎㅎ 오 나의 여신님은 살짝 단편으로만 쓴거라 중편으로 늘릴지 고민 중이에요 :) 아무튼 좋아해주시니 다행이네요! 그대 다음편에서 또 만나요 감사해요 :)
11년 전
독자2
얍!!!! 실패했구만 ㅋㅋㅋㅋ 그대 핫윙이에욬ㅋㅋㅋㅋㅋ 아....진짜 병원 인턴은 정말 사람이 아니군욬ㅋㅋㅋㅋㅋ.......성종이를 옆에서 보는 나무는 그저 약올라섴ㅋㅋㅋㅋㅋ 성경이 응급실 악마 김명수보다 더 지독하다면 마왕 호원이랑 삐까 뜨는 정도...? 그럼 한 병원에 보스몹 끝판왕이 3명....? 인턴 너님들 미리 애도.,....특히 흉부외과로 갈 생각하는 남우현 너 특히 애도.... 우리 동우는 저 와중에도 쓰레기 바닥에 안버리고 참 착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감금물....? 헐?!!!!! 진짜 스릉스릉스릉해요.... 아.....오, 나의 여신님 텍파 여기서 받는건가요...? 그렇다면 살며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월백
핫윙님 반가워요! 어디선가 그대가 메일을 못받았다고 한 것 같아서 다시 보내드렸어요 :) 제 컴에 문제가 많은지... 네, 뭐 그랬네요. 하여튼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00
저...메일은 왔는데 텍파는 안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어머ㅠㅠㅠㅠㅠㅠㅠ 컴이 이상한가봐요...ㅠㅠ 다시 보냈으니 다시 확인해주셔요ㅠㅠ
11년 전
독자101
왔어요!! ㅠㅠㅠ 번거롭게 해드린거 아닌가 민폐끼친것같아서 죄송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겠습니다.!!!
11년 전
독자3
흑흐ㅡㅎ그흑흐긓그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빨릴다음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
뀨형임니다 선댓!
11년 전
독자13
우와아..............드디어 성경이 나왓군요 악마성규 ㅋㅋㅋㅋㅋㅋㅋ 재밋겟다요ㅠㅠㅠㅠ 흡 우현이 너무 긔여운거 같아요 의학용어 잘 모르는데 그대는 똑똑하시네여...하...부러워요 성종잌ㅋㅋㅋㅋㅋ 때리고싶겟네요 ㅋㅋㅋ 동우는 이와중에도 장천사ㅠㅠㅠㅠㅠ 헐 야동 감금물 핳......사랑합니다 우혀니가 성규밑으로 들어가나여 하 좋네여 그대쨩 다음주까지 어떻게ㅠ기다려요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ㅠㅠㅠ 흡..... 그댜 사랑햐요 그냥 사랑해요S2
11년 전
월백
뀨형님 안녕하세요! :) 아이 반가워요! 제가 똑똑하거나 해서 의학용어를 다 아는 것은 아니어요....ㅠㅠ 그저 이리저리 찾아 헤멜 뿐이죠ㅠㅠ 아무튼 감사해요 사랑해주셔서! 저도 사랑해요 :)
11년 전
독자5
선댓!!
11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그대 저 깽깽이예요ㅠㅠㅠㅠㅠ성경성격너무기대되옄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화기대기대ㅠㅠㅠㅠ오나의여신님완전....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돟아서말이안나와여ㅠㅜㅜ
11년 전
월백
깽깽이님! 안녕하셔요ㅎㅎ 다들 성경에 대한 기대가 있으시군요! 성경이 닥터스의 중심이죠 :)ㅎㅎ 아무튼 그대 다음화에서 다시 뵈어요! 감사해요! :D
11년 전
독자6
그대 저 가온해에요ㅠㅠㅠㅠ!!! 지금 성열이 생일 서포트 사진 분류하다가 쪽지와서 바로 달려왔어요ㅠㅠㅠㅠ 성규가 과장인가요 으엉엉엉 외과에서도 제일 빡시다는 흉부외과ㅠㅠㅠㅠㅠㅠ?! 킹오브악마 김성규 빨리 만나보고싶네요ㅠㅠ 슈크림 못먹는 우현이 왜저렇게 귀엽나요ㅋㅋㅋ성종이랑 꽁냥대며 노는것도 귀엽곸ㅋㅋㅋㅋ역시 남멍뭉!! 으엉으엉 근데 저거 단편 연재하실생각없어여? 왜 조각글?! 왜 저를 이렇게 설레게하세요?! 망상에 미쳐서 죽어갈것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가온해님 안녕하세요! 어머 열이 생일 서포트라니......... 그대 멋있어요ㅠㅠ 그러고보니 열이 생일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어흑 시간 참 빨라요. 슈크림 못먹는 우현이 조금 귀여웠나요ㅎㅎ 그동안 우현이가 많이 괴롭혔다면 닥터스에서는 많이 괴롭힘 당하죠ㅎㅎ 오 나의 여신님 말씀하시는건가요? 안그래도 중편 정도로 늘릴까 고민중이에요 :) 혹시 원하시는 뭐.. 그런게 있으면 언제든지 말해주셔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7
어머어머 야르에요ㅠㅠㅠㅠㅠ제가 이런거 좋아하는 건 또 어떻게 아시고...쪽지알림에 냉큼 달려왔네용 허허 내용이 상큼상큼한게 어유ㅠㅠㅠㅠ작가님 필력 진짜 사랑합니다..자주자주 글잡 들려야겠어여!! 흐헿 좋네요좋습니다~´▽`
11년 전
월백
야르님 안녕하세요! 오늘 내용이 조금 상큼상큼했죠?ㅎㅎ 힘든 와중에 상큼 터지는 내용 하나는 넣고 싶었...어요. 별로 터지지도 않지만요ㅋㅋ 아무튼 감사합니다 다음 화에서 만나요 :)
11년 전
독자8
ㅠㅠㅠㅠㅠㅠㅠㅠㅠ음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ㅇ브금센스는왜케좋으신지ㅠㅠㅠㅠㅠㅠ담편ㅇ기달릴께용☞♡☜ㅎㅎㅎㅎ
11년 전
월백
어머 감사해요..... 부끄러워요 < :) 다음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10
작가님!!!! 저 외출입니다!!!! 이번 편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BGM이랑 너무 잘 맞아 떨어지네요ㅠㅠㅠㅠ 으헤헹 현성..S2 아, 의학 용어 되게 잘 아시네요!! 우와, 멋있으여:-) 그리고 오, 나의 여신님 이랑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주심 안 될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요!! 다음편까지 어떻게 기다리져ㅠㅠㅠ 작가닝 스릉해여♥ 다음편 기다립니다!!!XD
11년 전
월백
외출님 안녕하세요! 그대의 칭찬에 저는 한없이 작아집니다ㅠ.ㅠ 메일은 보내드렸으니 확인해보셔요!ㅎㅎ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1
헐 아나 저 쭈구리예요ㅠㅠㅠㅠ그때익연에 저도있었는뎈!ㅎㅎ저 이런 병원물 너무 좋아여 너모너모ㅠㅠㅠㅠㅠ작가님 레알 진짜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약간소소한 얘기도 있고 한거ㅠㅠㅠㅠㅠ근데 그대!제가 저희 언니폰으로 크루즈살인사곤을 봐서 저한테는 없네여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릴게요!감사합니당ㅎㅎ
11년 전
월백
쭈구리님 안녕하셔요! 익연에 계셨다구요!? 아니 이런 반가워요ㅋㅋ :) 크루즈 살인사건 보내드렸는데 잘 받으셨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어쨌든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2
엌그대ㅠㅠㅠㅠ저거완전기댜댜네요ㅠㅠ억......아진짜금손야신ㄴ님..ㅠㅠ아모티라서자꾸오타가나요ㅠㅠ그만큼그대팬픽에반해서그래요...!!의ㅏ물이제일쓰기어렵다던데ㅠㅠ힘내세요그래!완결까지같이달려요ㅎㅎㅎㅎㅎ!!빟회원독자라서신알신도못하지만ㄴ열심히찾아읽을게옇ㅎㅎㅎ!!작가님호이팅ㅎㅎㅎㅎㅎ...마땅마땅ㅇ크루즈살인사건보내주실수잇으시떼ㅠㅠㅠ?[email protected]이용ㅎㅎㅎㅎ!!근데성규는과장같이막그런높은계급이잘어울리는거가타용.......제...저..저만의생각인ㄱ가..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아이코 비회원 독자님 환영해요 :) 메일 보내드렸으니 확인해주셔요! 성규는... 그냥 까칠한게 좋더라구요 저는ㅎㅎ 아무튼 그대 말대로 완결까지 함께 달려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2
ㅜㅜㅜㅜㅜㅜㅜ알림오자마자달려왓습니다ㅜㅠㅜㅜㅜ끄아악성규가등장햇네여!ㅜㅠㅜㅜ아오진심조으다ㅜㅠㅜ흉부외과현성행쇼S2ㅜㅜ잘보구가요~ㅜㅠㅜ
11년 전
월백
감사합니다! :) 아이, 다음에 또 뵈어요! :D
11년 전
독자14
에비입니다!1 신알신 받고 바로 달려왔어요. 근데 그대.. 인기쟁이시넼ㅋㅋㅋㅋㅋ당연한거겠죠 이런 금손이신데ㅠㅠㅜㅜ근데 그 가...감금...픽이랑 오 나의 여신님이랑 지금 텍파 받으시는 거에여? 그럼 저 신청하려구여.... 안 볼 수가 음슴ㅋㅋㅋ맛보기가 감질나여ㅠㅠㅜㅠㅠ그대 오늘도 금손도장 쾅쾅 드림!!
11년 전
월백
에비님 안녕하세요! :) 어머.... 과분한 말씀이세요 저한테ㅠㅠ.... 오 나의 여신님은 말 그대로 맛보기.. 수준의 짧은 글이구요 중편으로 늘릴까 생각중이랍니다 :) 그대의 의견을 기다려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15
저 오백원이에요!!!!!!!!!으아니 저 지규ㅜ빤데 성규...S2ㅠㅠㅠ드디어나오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그때 익연에 있었는데 똥손으로는 연결지을수가없어서 구경만 했었어여ㅠ▽ㅠ...☆★ 우현이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이런병원 어디없나요...악마가3명이면 인턴들은 남아나지도않겠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내...
11년 전
월백
오백원님 안녕하세요! :) 어이쿠 반가워요! 오백원님 이름은 워낙 특이해서 기억하고 있었어요 :) 아니 익연에 계셨다니...ㅠㅠ 이어주시지 그랬어요 저 혼자 이어서 얼마나 쓸쓸했는데요ㅠ.ㅠ 아무튼 이런 병원이 있으면.... 전 평생 입원해있어야....< 아무튼 그대 다음편에서 만나요 :)
11년 전
독자16
미트볼이에요!! 우왕 진짜 함볼까하고들어왓는데 신알신이ㅋㅋㅋ ㅋㅋㅋ동우랑성종이랑 우현이 힘들게살고잇네요....인턴이그르치요ㅠㅠㅠ힘내다들ㅠㅠㅠㅠㅠㅠ성종이 엘리튼가봐요ㅋㅋㅋ나이도한살어린데 실력은더좋은거같아ㅋㅋㅋㅋ우현이 약올리는 실력도b 응급실이라고 제대로먹지도못하고 달려가면서 쓰레기 꼬박꼬박챙겨서 버리는 동우ㅋㅋㅋㅋㅋㅋ우현이훈계하고잇어ㅋㅋㅋㅋ이제 곧 셩경이등장하겟네요!! 또다른악마라니..기대되요ㅎㅎ그대 야동감금물이라니!!좋네요ㅠㅠ ㅠㅜ ㅠㅠ저거댜쓰신거에요??그밑에잇는건 잠깐보여주신거..아닌가요??메일쓰면 저거받을수잇어여??크루즈는 저번편에받아서요!! 만약 저야동단편 메일로보내주시는거면 부탁드려요!!(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잘읽고가요 그대~
11년 전
월백
미트볼님 안녕하세요 :) 나이로 보나 뭘로보나 성종이가 많이 똑똑... 해요 < 우현이랑 동우는 재수를 했죠 성종이는.... 음, 네ㅋㅋ 동우는 완전 순수+천사 이미지로 나와요 :) 동우는 처음부터 그렇게 설정하고 싶었어요 :) 아무튼 미트볼님의 긴 감상평은 저를 울립니다ㅠㅠ 감사해요! 다음편에서 뵈요 :)
11년 전
독자17
저 홍차예요!!오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람울리자마자바로온거알져??의학용어모른다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월백님하고사랑해빠져버릴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동단편받을려면메일적어야하는거져??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잘읽고갈게영~
11년 전
월백
아이쿠! 홍차님 반가워요! :D 어이쿠.... 사랑에 빠지실 것 같다니. 부끄부끄하네요ㅋㅋㅋ 아무튼 메일 보내드렸으니 확인해주세요! :)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18
모기예여!!이런 은혜로운픽....ㅠㅠㅠㅠㅠㅠ작가님진짜 사랑해요....그나저나 우현이의 고생길이 훤히보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힘내길바래요 진짴ㅋㅋㅋㅋㅋㅋ!!악마중의 악마 성규를 이겨낼수 잇을지....ㅋㅋ그나저나 오나의여신님부탁드려요ㅠㅠㅠ정말그대글은 안보면 후회할듯싶어요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부탁드려요!!!사랑해요♥
11년 전
월백
모기님! 안녕하셔요! :D 우현이가 많이 고생하죠...ㅠㅠ 에휴. 메일로 오 나의 여신님 보냈어요! :D 다음 편에서 또 만나길 바랄게요! :)
11년 전
독자19
암호닉신청이영 여성입니다! 알림떠서왔어요!!!!!! 그대 왜이렇게 잘쓰시는건가요.. 사랑합니다허으헣 그러니까 다음편에서봐요 뿅!!
11년 전
월백
여성님 안녕하세요! :) 과분한 칭찬은 넣어주셔요...ㅠㅠ 전혀 잘 쓰거나 하지 않습니다ㅠㅠ 다음편에서 뵈어요! :)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엠보싱님! ㅎ.ㅎ 아이코 정말 엠보싱님은 제 기억에 콕 뇌리에 콕.... 암호닉 하나 잘 지으셨네요 b 거절을 거절하지 않아도 됩니다! 거절하지 않을테니까요! :-) 오 나의 여신님도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해요 저도 사랑합니다 :D
11년 전
독자21
작가님 너무너무 잘 읽었어요 역시 병원생활 그것도 인턴은 고생고생 개고생이에요 너무넘 잘 읽고 갑니다ㅎㅎ 지금 암호닉 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오렌지로 해주세요 ㅎㅎ 저두 오 나의 여신님과 크루즈살인사건 받고싶어요 ㅠㅠ [email protected] 제발 부탁드려요 ㅠㅠ
11년 전
월백
오렌지님 안녕하세요! :D 그렇죠 인턴은... 고생이죠... 대한 민국 모든 인턴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 오 나의 여신님과 크살 모두 보내드렸어요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
11년 전
독자21
와ㅜㅜ 신알신 오자마자 달려왔어요ㅜㅜ 와ㅏㅠㅠㅠㅠㅠ흉부외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담ㅇ편완전궁금하네옇ㅎ휴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크롱으로 신청하고 갈께요 !! 작가님 스릉ㅎ해여..S2
11년 전
월백
크롱님 반가워요! :) 앞으로도 자주자주 만나요!ㅎㅎ 저도 사랑해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22
1편보고 바로 넘어왔어요ㅋㅋㅋㅋ역시 의학물은 재미있군요 ㅋㅋ다음편도 기대할게요 ㅎㅎ
11년 전
월백
그대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22
저 저번에 1화에서 독자13인데 암호닉!!!! 십삼할게여!!!ㅋㅋ 진심ㅋ 성규가 과장이라니! 으아니! 그것도 낙하산이 의심되는! 만났나 싶었는데 못만났근녀....☆★ 악마명수보다 더하면 마왕ㅋㅋㅋㅋㅋ 우현이랑 동우랑 성종이도 기엽네영 우현이 잡는 성종이 역시 울림일1찐...☆★
11년 전
월백
십삼님 안녕하세요! 잘못 쳐서 십상...님이라고 할 뻔했어요, 허허. 요즘 성종이가 대세죠. 막내온탑. 활약을 기대해주세요ㅋㅋㅋ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23
동블리네요헿.....역시 작가님은b제가 슈크림빵못먹는거 어떻게 아시고 우현이를..저랑 우현이는 운명인가봐요ㅋㅋㅋㅋ죄송합니당 소금처럼짜질게요ㅋㅋ..이번편도 잘읽었어요 다음편기대할게요!그리고ㅠㅠ오나의여신님 부탁드릴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이에요 사랑해용...♥
11년 전
월백
동블리님! 아이코 반가워요 :D 어머 동블리님 슈크림빵 못드시나요?! 이것으로 우현이와 동블리님은 인연인 것으로..... 그럼 그런걸로. 저야말로 죄송해요ㅋㅋㅋ 오 나의 여신님 보내드렸으니 확인해주세요! 다음편에서 또 만나요 :D
11년 전
독자24
ㅠㅠㅠㅠㅠ핫핫이요ㅠㅠㅠㅠㅠ와... 저는 이곳에 뼈를 묻을 것 이옵니다... 그대... 이 글은... 평생 소장해야 마땅하옵니다...ㅠㅠㅠㅠㅠㅠ김성규가 의사라니ㅠㅠㅠ 아..김성규가 의ㅏ래...ㅠㅠㅠㅠㅠ흉부외과ㅠㅠㅠ 내 뼈를 부려트랴서라더ㅜ김성규에게 진찰을 받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ㅜ저도 저거 야동 여신님 보내쥬세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월백
핫핫님 안녕하셔요 :D 저도 그래요... 김성규가 있는 병원이라니 평생 아파도 좋... 아하, 네 그렇네요 < 아무튼 여신님 반가워요 :) 메일 보내드렸으니 재밌게 읽어주세요 :)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케헹님! 어이코 케헹님이다 안녕하세요! :D 저는.... 뭐 공부해서는 못 갈걸 아니까요^.^ 입원을 하겠어요ㅋㅋㅋ 아무튼 그대 사랑해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26
따블유에요~ 드디어 마왕 김성규가 등장하는 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규 밑에 말하신 단편...하악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기다릴께용
11년 전
월백
따블유님! 아이코 따블유님 안녕하셔요ㅎㅎ 메일 보내드렸어요 확인해주세요 :) 드디어 성경 등장이네요!ㅎㅎ 나오자마자 한건 하실 예정랍니다 또 만나요! :D
11년 전
독자27
우왕 열차에요~ㅎㅎㅎ 우왕우왕 진짜 너무 재밋고 몰입도 높아서 진짜 푸욱 빠져잇는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저런병원에 입원하고싶네요ㅠㅠㅠㅠㅠ힛 신알신해서 이젠 바로바로 연재되면 볼수잇겟죠?!!벌써 기다려져요☞☜ 아참 그리고 오 나의 여신님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부탁드려요!!ㅎㅎ 빨리 다음주 화요일이 왔으면 좋겟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열차님!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D 신알신 안오신다는 분들도 많으시던데...ㅠㅠ 엌 왜그럴까요ㅠㅠ 아무튼 메일 보내드렸구요 감사해요! 또 뵈어요 열차님 :)
11년 전
독자28
모찌에여ㅠ ㅠㅠㅜㅠㅠㅠ드뎌 성경등장ㅋㅋㅋㅋㅋ햇는데 김명수보다더악맠ㅋㅋㅋㅋㅋ어울리고좋내옄ㅋㅋㅋㅋ빨리둘이만낫음좋겟네여ㅠㅠㅠㅠㅠ담편애서는만나겟져?ㅠㅠㅠㅠ더운데 냉방병이랑감기조심하시구여 이번편도최고ㅠㅠㅠㅠㅠㅠㅠ수고하셧어여ㅠㅠㅠㅠ그럼 담편에서뵈여♥♥월백님스릉흡느듴ㅋㅋ
11년 전
월백
모찌님! 모찌님 반가워요 :D 이 병원은 악마만 세명이라죠....ㅋㅋ...ㅋ... 우현이 지옥문 열렸네요! 다음 편에서 우현이와 성규가 만납니다 뭐 좋은... 만남은 아니지만요ㅎㅎ 모찌님도 날씨 더운데 몸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29
오늘에서야 이글을 발견한게 후회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왜이렇게 재밌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크루즈 살인사건 하고 감금팬픽 부탁드려요!!

11년 전
월백
보내드렸습니다! :) 칭찬 감사해요ㅠㅠ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0
저번에 그냥 신알신만 신청한다고하고갔던 독자입니당! 암호닉과자로신청하고갈게여! 아잌근데이건너무은혜로운소설인듯싶어요ㅠㅠㅠㅠㅠ 보는내내지루하지가않아여!!담편이너무기대되요ㅠㅠ 작가님정말사랑합니다...흡... 아 그리고 저도 오나의여신님?감금팬픽?ㅌㅋㅋㅋㅋㅋ그거보내주세요! 크루즈살인사건은 며칠전에 받았답니당ㅋㅋㅋㅋㅋ기억나시는지는 모르겟지만...☞☜ 그것도 잘읽고잇어요ㅠㅠ 이멜은^______^입니다~.~
11년 전
월백
과자님 안녕하세요! :D 메일 보냈어요!ㅎㅎ 그렇게 말해주시니 저는 부끄러울 뿐입니다ㅠㅠ 감사해요ㅠㅠ 다음 편에서 또 만나요! :) ㅎㅎ
11년 전
독자31
우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흥미진진해요 우호호ㅓㅏㅇ
진짜 너무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 ㅠㅠㅠ
작가님 앞으로도...사랑할께요♥
-
지난번엔 모바일이어서 댓글도 길게 못썼었는데 ㅠㅠ
비회원인데도 텍파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앞으로도...잘볼께요!!ㅎㅎ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D 비회원 분들도 당연한 독자신데 드려야죠....ㅠㅠ 감사하실 것 까지 없어요!ㅠㅠ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31
작가님 저 규꼬리에요! 드디어.. 크살 다읽었습니다ㅠㅜㅜㅜ 아 여운이.. 흐엌.... 이거참 말할수도 없고 으엉엉 그냥 크살은 사랑입니다. 대박이에요. 작가님 짱이라구요 엉엉ㅜㅠ 생각없이 인티들어왔는데 반가운 쪽지알림이 뜨더라구요! 봤더니.. 닥터스.. 꺅... 막 미친듯이 클릭해서 왔어요ㅋㅋㅋ 드디어 성규 등장이네요! 아 설레쥬금;ㅁ; 악마보다 더 악마ㅋㅋㅋ 다음편 너무 기대되요ㅡㅠ 언제다 기다리지? 흐ㅓㅇ엉.. 신작나오면 날아오겠습니다! 재밌게읽었어용~ 아맞다! 저도 익연에서 놀았었다는거^.^ 작가님봐서 감동이었어요ㅋㅋㅋㅋㅋ 자주 놀러오세요 반겨드림♡,♥
11년 전
월백
규꼬리님 안녕하세요 :) 크살...을 재미있게 읽으셨다니 참으로 다행이에요ㅠㅠ 워낙 개취가 갈리는 소설이라 걱정 많이 했는데 재밌다고 하시는 분이 계셔서 다행이네요ㅠㅠ 감사합니다! 익연에서도... 만나면 살며시 인사를.... 하하.. 자주 뵈어요 규꼬리님! :)
11년 전
독자32
느아ㅠㅠㅠㅠㅠㅜ자까님 저 텽소에요ㅠㅠㅠㅠㅠㅠ드뎌 성경이ㅠㅜㅠㅠㅠㅠ담편도 기대하고 있을게여헣헣허 크살도 재밌게 잘읽었어여ㅠㅠㅠㅠㅠㅜ역시 금손bbb
11년 전
월백
텽소님 안녕하세요 :) 아이 금손이라뇨ㅠㅠ 과분하신 말씀이세요...ㅠㅠ 크살도 재미있게 읽으셨다니 다행이어요ㅠㅠ 감사합니다 또 만나요 텽소님!ㅠㅠ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인탑님! 아이, 안녕하세요 :D 그대 제 사랑도 받으세요ㅠㅠ 화요일까지 기다려주세요 감사하고 사랑해요ㅠㅠ!
11년 전
독자34
저보내주세요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월백
보내드렸습니다! :D
11년 전
독자35
저 엿입니다!! 크헝 역시 의료물ㅜㅠㅠㅠㅠㅠㅠ그대잘쓰시네요ㅠㅠㅠㅠㅠ 성경이제곧등장인가요??우왕♥♥♥♥
근데 그대 오나의 여신님이 감금팬픽인가요?....보내주세요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드려요*_*

11년 전
월백
엿님 안녕하세요! 어머 어감이... 아, 네...ㅋㅋㅋㅋ 아무튼 반가워요! :) 다음편에 성경이 등장하죠 :D 오 나의 여신님이 감금픽인데 아주 짧은 단편이어요..ㅎㅎ 길게 늘릴까 고민중이랍니다 :)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봐주세요!
11년 전
독자36
아 이제 성규도 나오네요ㅋㅋㅋㅋㅋㅋ 재밌어요!!ㅋㅋㅋㅋ 성종이랑 우현이 귀엽게 놀고ㅋㅋㅋㅋㅋ 성규가 어떤 캐릭터일지 기대도 되고ㅋㅋㅋㅋㅋㅋ 근데 앞으로 더 재밌을것같네요ㅋㅋㅋㅋㅋㅋ 기대되요! 다음편도 기다리고있을게요 금손그대! 암호닉 지금 신청해도되나요? 제이라고 기억해주세요!! 그리고 오 나의 여신님과 감금팬픽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월백
제이님 안녕하세요! :) 닥터스는 캐릭터 설정을 확실하게 잡아논 터라 특성이 두드러지는것 같아요ㅎㅎ 그대 다음 편에서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저깨방정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성규찡....흉부외과부장?ㅋㅋㅋㅋㅋ겁나까칠할꺼같은뎈ㅋㅋㅋㅋ앞으로어케될지 궁금해요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월백
어머 깨방정님!ㅎㅎ 반가워요 :) 성경이... 네, 엄청 까칠하죠ㅋㅋㅋ 우현이가 아마 고생좀 많이 할거에요.... 네ㅋㅋ 아무튼 다음 편에서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38
우오오옹 저번편에 두루마리라기억해달라고댓달았었는데 보셨는지 모르겠네용ㅠㅠㅜ 역시 저번편부터 기대기대했는데 글을잘이끌어주시는거 같아요!!!!앞으로도기대기대^ㅠ^ 으엉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두루마리님! 아이코 기억하고 있죠! :D 반갑습니다!ㅎㅎ 저는 아직 부족한게 많은 사람일 뿐이어요ㅠㅠ 그대 감사합니다 다음 편에서 만나요! :)
11년 전
독자39
어휴 ㅜㅜ 그대 금손이세요 ㅜㅜㅜ
성경..ㅋㅋ 악마중에 악마네요!! 재밋게보고있어여..☞☜

11년 전
월백
어머 감사해요! :D 앞으로도 지켜봐주세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39
??헐 뭐죠 이 은혜로운..?인피니트팬픽에서 쉽게 볼수없는 의학물이라니?ㅠㅠㅠㅜㅜㅜㅠ진짜 저왜 이거지금봤죠?아ㅜㅠㅡㅠ진짜 미치겠네 저도 암호닉신청해도되요?저 케냐라고 기억해주세요ㅠㅠㅠㅠ진짜 일편도이편도대박!!성규가ㅜㅜㅜㅜ성규ㅠㅠㅠ아 그리고 오 나의여신님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보내주실수있나여..☞☜
11년 전
월백
케냐님 반가워요! :D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 사실 저도 의학물을 보고 싶은 마음에 직접 쓰게되었어요.... 하하. 곶아손이지만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40
선댓글이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오 나의여신님 좀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41
뚜기예요!!!!!!!기억하실련지모르겟네..ㅎㅎ 암호닉이너무많아서..역시자까님은 대단해요!!!!!!!!!!기분이꿀꿀해서인스티즈에 들어와봣는데 신알신이 뙇!!!!!!!!!신나서 바~로들어와서 봣는데역시금손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오늘도 내사랑뿅뿅!!!!! 성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나오나요????????나진짜이거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대기대ㅠㅠㅠㅠ진짜짱이예요!!!!!!!!자까님ㄴ짱ㅎㅎㅎㅎㅎㅎㅎㅎ♥
11년 전
월백
뚜기님!!! 아이코 반가워요!!!! 아니에요 저는 하나하나 다 기억하고 있답니다ㅠㅠ 이렇게 찾아와주시는데 잊을리가요ㅠㅠ 그대의 칭찬도 부족하지만 감사히 받을게요 감사해요ㅠㅠ 제 사랑도 마구마구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아이코 메일 보냈습니다! 이런 격한 반응 사랑합니다.... :)ㅋㅋㅋㅋ
11년 전
독자42
유인이에요!진짜 의학물은 제 사랑입니다...톰과 제리 우현이랑 성종이는 어딜가도 투닥투닥이네요!ㅋㅋ슈크림빵 못먹는 우현이라니..!어잌후 근데 과장이라뇨...까칠한 성규 볼 수 있는건가요?!시달릴 인턴생활을 생각하니 어휴...ㅋㅋ제가 다 무섭고 그르네요..ㅋㅋ까칠한 성규도 기대ㅜㅜ다음편은 더 기대ㅜㅜ
11년 전
월백
유인님! 아이코 또 만났네요 유인님! :D 성경이 여간 까칠한게 아니에요.... 쓰는 저도 무서울 정도로... 우현이가 멍멍이 고생... 네 굳세어라 우현이 특집입니다ㅋㅋㅋ 아무튼 그대 감사해요 다음 편에서 만나요 :)
11년 전
독자43
인피니트동우예요!아구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1화부터늦게와가지고 알지모르겟네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의학물 완전좋아요 이럴순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원하구잇엇습니다 다음화도기대할께용 아그리고 오나의여신님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드릴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인피니트동우님!! 제가 사랑하는 동우님!!!!... 그냥 조용히 있겠습니다 < 기억하죠 당연히! 동우님이신데요!!ㅋㅋㅋ 의학물 좋아하신다니.... 다행이어요ㅠㅠ 메일 보내드렸으니 확인해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다음 편에서 또 만나요! :D
11년 전
독자44
여팬이에요!의학물은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번편부터이번편까지고퀄이라저는여기서울어요ㅠㅠㅠㅠㅠ성경빨리나왔으면좋겠네요ㅠ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진짜ㅠㅠㅠㅠㅠ다음편도기대할게요! 아그리궁오나의여신님(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보내주실수있으신지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여팬님 안녕하셔요!ㅎㅎ 오 나의 여신님 보내드렸습니다! 고퀄이라뇨.... 그런 말 듣기에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ㅠㅠ 저도 사랑해요 감사합니다!ㅠㅠ 또 만나요 여팬님!
11년 전
독자45
우와 진짜 재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작가님 금손금손 하핳ㅋㅋ 저 기억하나요?ㅠㅠ 1편에 댓글다고 신알신 하고 바로 왓스요!!!! 암호닉 콩이 라고 하핳ㅋㅋㅋ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오나의여신님! 보내주시면 스릉합니다♡ 진짜ㅠㅠ 작가님 너무 잘쓰세요!!!!!
11년 전
독자47
그 야동컾 감금도 함께 보내주시면 사랑해요♡
11년 전
월백
콩이님! :) 반가워요 기억하고 있어요! :) 신알신 안뜨시는 분들 많다던데...ㅠㅠ 왜 그런지 모르겠지만 하이튼 메일 보내드렸어요! 확인해주셔요ㅎㅎ 그대 감사해요! 또 만나요 콩이님! :)
11년 전
독자46
규줍이에여ㅠㅠ 아진짜 작가님 왜이렇게 감동이에요;; 진짜 재밌어요ㅠㅠ 의학물팬픽 이런식인건 처음봤어요! 진짜ㅋㅋ 성규가 얼마나 까칠할지 기대되네요!ㅎㅎ 다음편도 기대할께요♡
11년 전
월백
규줍이님! 어이코 안녕하셔요ㅎㅎ 이런 식이라면 어떤 식일까요!?ㅎㅎ 성경 많이... 까칠합니다 네ㅋㅋㅋ 다음 편에서 확인해주세요! 사랑해요 :D
11년 전
독자48
헐ㅜㅜㅜ이금글을이제야발견ㄷ햇다니정녕후회가몰려오네요ㅜㅜ퀄리티도당연이고뭐든다좋아요진짜ㅜㅜㅜㅜ잘읽고갑니다ㅜㅜ
11년 전
월백
어머ㅠㅠ 이렇게 칭찬해 주시면 저는 정말 부끄럽지만 감사합..... 네 감사해요ㅠㅠ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빙빙바님! 빙빙바님 환영해요!! 빙빙바님은 제 사랑입니다ㅠㅠㅠㅠ 메일도 보내드렸어요 사랑해요 감사합니다ㅠㅠ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아둥이님 반가워요!ㅎㅎ 의학물이 인픽에 없었죠...? 제가 첫 시작을 끊은거나 마찬가진데 망글이 될까 걱정이네요ㅠㅠ 어서 맛있는 거 드실게요ㅎㅎ 메일 보냈구요 확인해주셔요! 그리고 칭찬은...하 감사히 받겠습니다ㅠㅠ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50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오, 나의 여신님 부탁드릴께요! 아아 크루즈 살인사건 진짜 재미있게 봤어요 새벽에 보다가 5시 넘어서 동트는거 보고 잤다는.. 됴르르 어유 추리물도 좋지만 의학물을 더 좋아하는데!!!!!!좋아서 미치겠네요ㅋㅋㅋ 어떡해 너무 좋아 신알신하고 가요 기대할게요
11년 전
월백
새벽 다섯시.... 어이쿠ㅠㅠ 그렇게 읽어주셨다니 무한한 영광이에요ㅠㅠ 감사해요! 메일도 보냈구요 다음 편에서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51
백설기입니다~ 응급실 악마보다 더 악마인 흉부외과 과장이라니ㅋㅋㅋㅋㅋㅋ성종인 우현이랑 되게 투닥거리네요ㅋㅋㅋ우현이한테 누가 오프 좀 주면 좋겠네요ㅋㅋㅋ저렇게 오프 오프 노래를 부르는데..ㅋㅋㅋ가고싶은 흉부외과에 가게 되면 오프는 하늘에 별따기가 될텐데.. 외과의 꽃이 흉부외과라고하지만 3D라고 불리는지라 실제 병원에서도 가장 미달이 많은과인데 가고싶어하는 우현이 대단하네요~ 사실 저도 흉부외과가 좋아요ㅋㅋㅋㅋ한때 흉부외과의사의 꿈을 펼쳤었는데 고등학생이 되서 현실을 깨닫고 눈물을 머금으며 접었어요ㅠㅠㅠㅠ그래서 더욱 더 병원, 의사에 관심도 많고 의학물이라면 무조건 다 찾아보고 들여다봐요ㅎㅎㅎ다음편 기다리겠습니다~ㅎㅎㅎㅎ
11년 전
월백
백설기님! 아이코 안녕하세요 백설기님 :D 성종이랑 우현이랑 투닥투닥쟁이들이죠ㅎㅎ 인턴이라 오프도 함부로 못 받을 것이고.... 제가 더 슬프네요ㅠㅠ 아무래도 흉부외과가 고생도 많고 미달이 많은 것도 사실이죠! 그대... 힘내세요ㅠㅠ 다음에 또 만나요 백설기님! :D
11년 전
독자52
안뇽애강이에욬ㅋㅋㅋㅋ흉..흉부외과라니 저는 못봐옄ㅋㅋㅋㅋㅋ드라마 의학물도 제대로 못봐욬ㅋㅋㅋㅋㅋㅋㅋ소설은 봅니다 그건 진짜좋아해요 눈으로못보는거뿐이지 이런 흉부외과가 그 심장 그 배째는..그거죠? 아..저 겁 많아서 안돼요 이런 겁없는 남우현 난 보고 기절할거같은뎈ㅋㅋ 그보다 가면 악마성규땜에 기절도 못할거같네용 김명수<<<<<<김성규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남우현 수고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즐겁니요 전 강한성규가 좋아영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크루즈 뺀 나머지 부탁드려용 ㅎㅎㅎ
11년 전
월백
애강님! 아유 반가워요 :D 음.. 이건 글이니까 그나마 괜찮지 않을까요?ㅎㅎ 흉부외과가 주로 가슴, 폐, 심장 네.. 그렇죠ㅋㅋ 굳세어라 남우현입니다...ㅋㅋㅋ 화이팅 우현아ㅋㅋ 메일 보냈어요! :) 다음편에서 또 만나요 애강님!ㅎㅎ
11년 전
독자5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오,나의여신님 부탁드릴게요ㅠㅠㅠㅠ크루즈살인사건 재밌게봤어요 와ㅠㅠㅠ의학물이라니ㅠㅠㅠㅠ신알신하고 다음편기대할게요!!
11년 전
월백
메일 보내드렸습니다! :)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다음편에서 만나요 :D
11년 전
독자54
작가님 글을 이제야 보다니 ㅠㅠㅠ 인티에 너무 오랜만에 왔나봐요 ㅠㅠㅠㅠ 눈물남 저저 크루즈 살인사건 꼭 보고싶은데 보내주실수 있나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성규가 명수보다 더 악마로 나온다닠 ㅎㅎㅎ 기대 무지하게 되네요~ 우현이의 시련인가요???

11년 전
월백
어머....ㅠㅠ 이렇게 읽어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할 뿐이어요ㅠㅠ 우현이의 시련이 엄청나죠ㅎㅎ 크살 보냈구요, 재밌게 읽어주셔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55
당신 정체가 뭐야 왜 날 미치게 만들어 왜!! 더 써줘요...엉엉...의학물...엉엉.....남우현 임마 화이팅해라 인생이란 원래 다~ 그런거다....하...인턴은 쉬운 게 아니야...큽.............맨 밑에 집착감금물.....(?)......하악하악......죄송해요 노망난 24살의 미친 발악이였어요.....
11년 전
월백
일주일에 한 번 연재니만큼 길게 쓰려고 노력하고 있어요ㅎㅎ 인턴.... 어렵죠 아이쿠ㅠㅠ 저도 감금물을 보며..... 음..... 네 결코 이건 비정상적인 반응이 아니어요 아주 지극히 정상인 것이어요.ㅋㅋㅋ 아무튼 감사해요! :)
11년 전
독자55
헐 닥터스 갈수록 흥미진진하지내요ㅠㅠ아 전 우박이예여!! 헐 오,나의 여신님 쩌..쩌르다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부탁드릴께여ㅠㅠ진짜 닥터스ㅠㅠㅠㅠ크루즈처럼 증말재밌어여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어머 우박님 환영해요! :) 크루즈도 읽었나요?ㅠㅠ 감동의 눈물이... 에구 감사해요ㅠㅠ 오 나의 여신님 보냈구요 확인해보셔요! 감사합니다 :D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어... 어머 암내님.. 안녕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 오나여=감금물 이어요!ㅎㅎ 메일 보내드렸구요 성원에 감사합니다 :) 다음에 또 만나요!
11년 전
독자57
헐.... 저 조명이요!! 작가그대 ㅜ.ㅠ 이번편도 역시나 현실감+현장감 넘치고 좋네여 ㅠ.ㅠ 일주일에 한번 연재라그여? ㅠㅠㅠ 아잌 언제 기다리지!! ^_T 진짜 메디컬 드라마 보는거같아요!!! 크 다음편도 기대 하고 있을게요 ^0^!!
11년 전
월백
조명님! 아이코 반가워요! 메디컬 드라마라니..... 과분한 칭찬이십니다ㅠㅠ 화요일에 또 다시 만나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58
아 성규가 드디어 나오네요ㅠㅠ진짜 닥터스 기다렸는데ㅜㅜㅜㅜㅜㅜㅜ 금손이세요완전 흑흑 크루즈살인사건 보고싶어요 ㅜㅜ보내주실수 있으세요??
[email protected] 으로 부탁드리ㄲㅔ요ㅜㅜㅜ

11년 전
월백
보내드렸어요!ㅎㅎ 크루즈 살인사건도 재미있게 읽어주시길 바랄게요ㅎㅎ 닥터스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합니다! :D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우유님! 아이코 우유님 우유님! 이런 수많은 느낌표들! 사랑해요....ㅋㅋㅋㅋ 아니에요 저는 결코 똑똑하거나 하지 않아요ㅠㅠ.... 그대 아무튼 너무 감사하고 다음편에서 또 다시 만나요!ㅎㅎ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동전님 안녕하세요! :) 그렇죠ㅋㅋㅋㅋㅋ 흉부외과 가면 까일 기세인 남우현.jpg 고생문 열렸네요ㅋㅋ 수고했다니... 이런 사소한 인사지만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어요ㅠㅠ 오 나의 여신님도 보내드렸어요! 감사해요 화요일에 다시 만나요 :D
11년 전
독자60
안녕하세옄ㅋㅋㅋ애플입니다!!저번에op.1에서댓글써서크루즈살인사건받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나의여신님도텍파나눔하신다기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것때문만은아니구옇ㅎㅎㅎㅎㅎㅎㅎ신알신와서보고가는김엨ㅋㅋㅋㅋㅋㅋㅋ(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입니당ㅎㅎㅎㅎㅎ이번편도재미있게보고가영☆
11년 전
월백
애플님 안녕하세요! :D 아이코 또 오신 우리 애플님 환영해요 :D 언제나 저는 환영합니..... 네ㅋㅋ 메일 보냈구요 확인해주세요!ㅎㅎ 감사해요 다음 편에서 또 뵈어요! :)
11년 전
독자61
식빵입니다^^ 명수도 악마 호원이도 성규도 하 저 인턴들은 어떻게 해요ㅠㅠ 앞으로 살기 힘들겠어요...ㅋㅋ 의사라니 정말 부럽네요. 사람의 생명을 살리는 일을 하니까 동우는 역시 착한 가이구!! 성종이는 귀엽구!! 우현이는 사랑스럽네요 셋이서 꽁냥꽁냥하는 게 너무 보기가 좋네요ㅠㅠ 이거 재밌게 볼게요 앞으로도 잘부탁드릴게요 어제 릴레이 대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현성명 하나 집착 픽썼네요 ㅋㅋ
11년 전
월백
어머 식빵님! 식빵님 반가워요! 인턴 셋이서 고생이 많죠.... 의사가 부럽기도 하지만 한편으론 많이 안타까워요ㅠㅠ 현성면 집착 픽ㅋㅋㅋㅋㅋ 알 것 같아요 있었거든요ㅎㅎㅎ 아무튼 반가워요! 또 만나요 식빵님 :)
11년 전
독자62
안녕하세요그대!전who라고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ㅇ엉ㅠㅠㅠㅠㅠㅠㅠ이런글을이제보다니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혹시실례가되지않는다면크루즈살인사건,오나의여신님,감금요러케세개보내주실수잇나요ㅜ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이에요!ㅠㅠㅠㅠ!!근데진짜금손이세요그대..초면에죄송하지만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기대할께요!
11년 전
월백
어유 who님 안녕하셔요! 메일로 크살과 오 나의 여신님 보내드렸어요! 오 나의 여신님=감금 이랍니다ㅎㅎ 초면에 죄송하지만 사랑해요 저도ㅠㅠ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63
그대 진짜 잘쓰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 이렇게맛깔나게쓰시는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루즈살인사건잘받았습니다 감사해요!!성경드디어등장했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명수보다더무서운거면 얼마만큼무서운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편도기대하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오 나의여신님 이멜적어도되는건가여?그럼 살포시 [email protected] 감금팬픽도부탁드릴게여 감금물짱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ㅠ웃다가울다가...정신이없네여
11년 전
월백
어머... 이렇게 길게 글을 써주시면 저는 사랑해요.... 오 나의 여신님 보내드렸구요 칭찬 역시 감사히 받겠습니다ㅠㅠ 어이코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64
yes에요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닥터스 너무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뜬금없지만 브금도 좋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 크루즈살인사건 잘읽었어요ㅠㅠㅠㅠㅠ아ㅠㅠㅠ완전 금손이세요ㅠㅠㅠㅠ엉엉엉 그대 단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월백
yes님 반가워요! 브금은 순전히 제 취향이어요....ㅎㅎ 다 재미있게 읽으셨다니 감사해요ㅠㅠ 다음 편에서도 또 만나요! 감사해요 :)
11년 전
독자65
호구머니나 에요 그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실 닥터스 인물소개도 봤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완결되면 공유받으려고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티에서 그대를 만나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성종이 이자식 ㅋㅋㅋㅋ 수석이었네요 ㅋㅋㅋㅋㅋ 그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이아몬드손 이렇게 인증하실꺼에ㅛ? 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오나의 여신님, 감금 이렇게 보내주세요♥사랑해요!!!
11년 전
월백
호구머니나님 안녕하셔요! 어어 인물소개를 보셨다구요? 아이 반가워요 :) 저도 인티로 넘어올 줄 꿈에도 몰랐네요ㅎㅎ 오 나의 여신님 보내드렸으니 확인해보셔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호구머니나님! :D
11년 전
독자66
안녕하세요 그대..비..회원이예요..ㅠㅠㅠ이제 닥터스를 보게되다니 제가 미쳤나봐요ㅜㅜㅜㅜㅜ제가 제일 좋아하는게 의학물이랑 형사물 이거든요ㅠㅠㅠㅠㅠㅠ금손그대 어찌 이리 재밌게 쓰시는지..빨리 다음편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루즈 살인사건 , 오 나의 여신님 , 감금물 [email protected] 여기로 부탁드려요!!사랑해요..내꺼하자!!!(브금도 좋아요..♥)
11년 전
월백
반가워요! :) 비회원도 저는 다 환영이에요 그렇게 쭈삣쭈삣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ㅎㅎ 형사물과 의학물을 좋아하신다니ㅠㅠ 다행이어요. 메일 보냈구요 저도 사랑해요!!
11년 전
독자67
동우동우예요ㅜㅜㅜㅜ이번편도역시......ㅜㅜ작가님은진심금손입니다ㅜㅜㅜㅜ이번에는 성종이가 최고군요....ㅋㅋㅋ 그리고 성규!!!
다음편에서나오는거지요?ㅜㅜ 응급실악마보다 더하면 흉부외과 갈려는 우현이는 고생좀 하겠군욬ㅋ기대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마이레이디랑 감금물ㅈ보내주실수있으세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입니다!

11년 전
월백
동우동우님! 반가워요! :) 동우동우님 메일 주소가 잘못되었나봐요ㅠㅠ 잘못된 메일 주소라고 뜨네요 다시 적어드리면 다시 보내드릴게요! :)
11년 전
독자85
동우동우예요ㅜㅜ주소를잘못적었어요ㅜㅜ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입니다!
11년 전
월백
보내드렸어요 :)
11년 전
독자88
감사합니다ㅜㅜ
11년 전
독자68
규생입니다 아까 얘기하고 여기서 얘기하다니 허헣 그대!정말 재밌으세요ㅠㅠ 성종이가 우현이를 이기다니ㅋㅋㅋ뭔가 안믿기면서 믿어지네요ㅋㅋㅋ 성규가 응급실악마보다 더한 마왕이라면 아이고 우현아 힘내!ㅋㅋㅋㅋ 그대 기대하고있을게요! 그리고 오마이 여신님이랑 감금물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보내주실수 있으세요? 부탁 드려요!
11년 전
월백
규생님 안녕하세요! :D 우현이가 성종이를 많이 괴롭혔으니 성종이가 우현이를 괴롭히는 재미도 있어야죠ㅎㅎ 굳세어라 남우현입니다ㅋㅋ 메일도 보내드렸어요! 다음에 또 만나요 규생님! :)
11년 전
독자69
어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초록글보고 왔는데 퀄리티가 정말 대박이셔유 ㅠㅠㅠㅠ성종이 멋있게나오네염!!의학물 진짜 모르겠는데 설명도 잘 써주시고 ㅠㅠㅠ 담편도 기대하겠습니다!!화욜이 응칠과 함꼐 기다려질꺼에요!!! 크루즈살인사건이랑 오나의 여신님(감금도 따로 인가??그럼 그겄두요!!ㅎㅎㅎㅎ) 보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월백
안녕하셔요! 어이쿠 초록글 보고 오셨군요ㅠㅠ 칭찬 너무 감사히 받을게요ㅠㅠ 메일 보내드렸으니 왔는지 확인해주시고 다음 편에서 또 만나요! :)
11년 전
독자70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크루즈 살인사건이랑 오나의 여신님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꼭 보내주시면 좋겠네요!!ㅠㅠ 밤새우면서 보고싶어요!!!
11년 전
월백
안녕하세요! :) 메일 주소로 크살과 오 나의 여신님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해요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
11년 전
독자71
우와 ㅠㅠㅠㅠㅠㅠ짱재미써요 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어머ㅠㅠ 감사합니다!ㅠㅠ
11년 전
독자72
성규 등장!!! 진짜 기대되네요ㅠㅠㅠ
11년 전
월백
감사합니다 :) 다음 편도 기대해주세요!
11년 전
독자72
bbbbbbb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까님....징짜 재밌어여ㅠㅠㅠㅠ징짜 드라마보는거같에여ㅠㅠㅠㅠ엉엉 너무재미써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어이코 감사합니다!ㅠㅠ 드라마라뇨... 저는 웁니다ㅠㅠ 그대 감사해요 다음에 또 만나길 바랄게요! :)
11년 전
독자73
저 의학물앓이에요.ㅜㅜㅜ역시 의학ㅁ ㄹ은 진리이자 빛ㅜㅜ너무재밋게보고잇어요ㅜㅜㅜㅠ아 간만에 재밋는 글인것같아요 기분이좋습니다ㅜㅜ
11년 전
월백
어머ㅠㅠ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지켜봐주세요!ㅠㅠ 감사해요 :)
11년 전
독자74
그대 양갱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미치겠다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건 보배에요 기보배ㅠㅠㅠㅠㅠㅠㅠ그대 의사세요..? 너무 생생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 오나의여신님 보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드릴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와 진짜 그대, 4랑해요 우리 4귈래요? 진심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와 대박 생생해서 더 집중잘되는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헐진짜 그대 칭송하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양갱님! 아이코 양갱님 반가워요 :D! 어머? 보배라뇨?ㅠㅠ 심장어택을 당했어요.... 감사합니다 칭찬...ㅠㅠ 메일 보내드렸어요! 감사해요! 그대는 제 4랑을 받으세요!ㅠㅠ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양갱님!ㅠㅠ
11년 전
독자75
으헝 둘다 보내주셔요 크루즈 살인사건이랑 오 나의 여신님이랑 부탁 드립니다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으로 부탁 드려욧! 이번편도 너무 재밌어요! ㅎㅎ
11년 전
독자76
아닣..말도 안돼ㅠㅠㅠㅠㅠ진심 금손 레알 금손ㅠㅠㅠㅠㅠㅠㅠㅠ 크루즈 살인사건이랑 오나의여신님 둘다 부탁합니다ㅠㅠ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흐어러러어 부탁합니다ㅠㅠ
11년 전
월백
어머...ㅠㅠ 감사해요ㅠㅠ 메일 보냈구요 확인해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77
ㅠㅠ 안 녕하세요 저는 감성 이라고해요 ㅠㅠ 신알하구갈게요 그대쥬ㅠ 어쩜 이리재밌는글이 ㅠㅠ 아정 말 그대사랑합니다 ㅠㅠ 저두 텍파보내주세요 ㅠㅠ 부탁드려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두개다부탁드려요 ㅠㅠ
11년 전
월백
감성님! 반가워요! :D 신알신 환영이에요!ㅎㅎ 그리 칭찬해주시니 감사합니다ㅠㅠ 메일 보내드렸구요 확인해보셔요!ㅎㅎ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78
아 심장떨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의학물 진짜 좋아하는데 간만에 재밌는 작품 발견했네요 지ㅣㄴ짜 다음편은 어떨지 기대돼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하고갑니다 사랑해요 하트~
11년 전
월백
아이코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ㅠㅠ 저 역시 사랑해요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79
의학물이라니ㅠㅠㅠㅠ그대ㅠㅜ사랑해요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재밌어오ㅠㅠㅠ다음편도 격하게 기대할게요 암호닉 서율로해주세요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메일링두개다부탁드려요ㅠㅠㅠ
11년 전
월백
서율님! 안녕하세요 :) 아이코 서율님 반가워요 :) 메일 주소가 너무 이쁘네요 heaven... 아이 그냥 한번 흐뭇하게 웃어보았어요ㅎㅎ 메일 다 보내드렸으니 혹시 안왔나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월백
반가워요! :) 메일 보냈으니 확인해주셔요!ㅎㅎ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81
의학이라니!!!!!작가님 이런 고퀄글 좋아하는거 우째아셨어여?ㅠㅠㅠㅠㅠㅠㅠ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크루즈살인사건 부탁드려요!
11년 전
월백
다 알고 왔죠!........ 는 드립이었구요 메일 보내드렸어요ㅎㅎ 칭찬 감사히 받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82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크루즈살인사건이랑 감금팬픽 부탁드려요 ㅠㅠㅠㅠ 닥터스 ㅠㅠ 진짜 재밋어요 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크살과 오 나의 여신님 보내드렸습니다 :) 어이코 칭찬도 감사해요ㅠㅠ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83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루즈살인사건꼭읽고싶엇는데크루즈살인사건으로부탁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작가님저는설렘이라고하는데기억해주실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요사랑해요ㅜㅜ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설렘님! 이름만 봐도 두근두근 설레는 셀렘님ㅋㅋㅋㅋ 반가워요! :) 메일 보내드렸구요 저도 사랑해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설렘님!ㅎㅎ
11년 전
독자84
안녕하세요!쿠마네요 제가 왜 이걸오늘봤을까요....며칠컴퓨터를안했더니...진짜 작가님 제가 너무 사랑함♥거..거부하진 마세여..저 이뢰뵈도 소심한 여자
그리고 죄송한데 오나의 여신님 보내 주실시 있나여[email protected] 이에요!!

11년 전
월백
쿠마님 안녕하세요 :D 메일로 보내드렸으니 만약 오지 않았다거나 하면 말씀해주세요 :) 사랑은 언제나 받아드립니다 거부하지 않아요♥ 감사합니다 쿠마님! :)
11년 전
독자86
세루떡이에여ㅠㅠㅜㅠ으아아아역시 대박이네여..ㅋㅋㅋ작가님손은 정말레알금손인것가타여ㅋㅋㅋㅋ대박 잘보고갑니다 성규의 깐깐한성질 기대할게여...ㅋㅋㅋㅋㅋㅋ
11년 전
월백
세루떡님 안녕하세요! :) 제... 제 손은 곶아손일 뿐이에요ㅠㅠ 성규의 깐깐함도 기대해주세요ㅎㅎ 다음 편에서 뵈요 세루떡님! :)
11년 전
독자87
토미에요! 그동안 일이있어서 이제야 봤는데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금손이세요ㅠㅠㅠㅠㅠ성규가 나왔는데 성규갘ㅋㅋㅋㅋ성질이아주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기대하ㄹ게요ㅠㅠㅠㅠㅠ
11년 전
월백
토미님! 아이코 토미님 반가워요! :D 성규 까칠쟁이죠ㅋㅋㅋㅋ 과분한 칭찬은 넣어두셔요 부끄럽사옵니다.... 아무튼 그대 다음에 다시 만나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89
암호닉 피즈로 해도될까요??ㅠㅠㅠ문체랑 내용이랑 정말정말 맘에 들어요ㅠㅠㅠ사실 인피니트는 의학물팬픽이 얼마없느거같아서 슬펐는데ㅠㅠ월백님이 이렇게,금손작가님이 딱 써주시니까ㅠㅠㅠ더 좋습니다ㅠㅠ담편기대하고있을게요^^
11년 전
월백
피즈님 안녕하세요! :) 어머... 그렇게 칭찬해주시니 눈물나요ㅠㅠ 감사합니다ㅠㅠ 다음편에서 다시 만나요 피즈님! :)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90
꿀꿀이에요!!드디어성규등장ㅣㅇ네요!!크림빵을안먹다니..ㅆᆞ느기한ㄷᆞㅋ?아무튼그대짱!
11년 전
월백
꿀꿀이님! 반가워요 :D 다음편에 드디어 성규 등장입니다ㅎㅎ 그대 역시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 :D
11년 전
독자91
아잌ㅋㅋㅋㅋ그대 너무 재밋어요ㅠㅠ 의학물싸랑해요! 그리고 저,,, 쿠르즈살인사건 보내주실수 있으세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예요! 아 너무 늦엇나ㅠㅠㅠㅠㅠ암튼 신알신하고 다음편 기대할께요!!
11년 전
월백
그대 메일 주소가 잘못 되었다고 뜨네요 :) 다시 적어주시면 보내드릴게요 :)
11년 전
독자92
아 죄송해요(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이예요!! 급해서 실수햇나봐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월백
네 다시 보내드렸습니다! :D 제가 더 감사하죠ㅠㅠ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93
작가님 저 샤방샤방이에요!!!! 의학물이라니 ㄷㄷㄷㄷ 완전 재밋네욛ㄷㄷㄷㄷ 다음편ㄷ기대하겟습니다
11년 전
월백
샤방샤방님! 안녕하세요 :) 그대 감사드려요ㅎㅎ 다음편에서 또 만나요! :D
11년 전
독자94
ㅠㅠㅠ의학물...역시재밌네요ㅠㅠ제가워낙 의학물을 좋아해서그런가..:-D역시 그대손은 금손이에요 이번화도 잘읽었어요!
11년 전
월백
어머... 감사해요ㅠㅠ 의학물 좋아하신다니 다행이어요ㅠㅠ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95
헐 이제와서 닥터스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진ㅁ자금손여신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나의여신님 부탁드려도 될까요...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요ㅠㅠ
11년 전
월백
메일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세요 :D
11년 전
독자96
저 호르르에요ㅠㅠ! 컴터가 고장나는바람에 .. 이제서야 글을 봤어요 ㅠㅠ 아이구.. 성규가 어떻게 나올까 궁금했는게 과장으로 빠밤. 하고 멋지게 나오네요 ^.^* 아 몰입되고 행복하네여 ... 우현이랑 동우 띵가띵가 장난치는게 너무 귀여워요! 다들 어떻게 이어질지 ㅠㅠ 궁금합니당당 빨리 다음편 보러 가야겠어요 !! 매주 화요일날 글 올리신다고 하니까 그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고있어야 겠네요 히히.. 오나의여신님 텍파 받을 수 있어요 지금도? 가능하다면 보내주세요 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부탁드려요!
11년 전
월백
호르르님! 아이코 반가워요 :D 컴퓨터가 고장나셨었다니... 지금은 잘 고치셨나요? :) 닥터스 인트로를 미리 올렸어야하는데, 그래서 여러분들이 아직 애들에 대해 잘 몰랐던거군요ㅠㅠ 아무튼 그대 감사합니다! :) 텍본 보내드렸구요, 다음주 화요일에 다시 만나요!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97
쩰리에요!! 이제야 글을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염때문에 끙끙앓아가지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과장이라니!! 성규과장님!!!!!!1111 너무재밌어요!! 동우도 귀여운거같구ㅠㅠㅠㅠㅠ의학물을 좋아해서 그런가 역시 진짜너무너무잘읽엇어용ㅎㅎㅎㅎㅎ 다음편도 곧바로 읽으러가겠습니당
11년 전
월백
쩰리님 안녕하세요! :) 어머 장염이라니... 날씨도 더운데 아프셔서 어떡해요ㅠㅠ.. 얼른 완쾌하시길 바랄게요!ㅠㅠ 다음 편에서 또 만나요 쩰리님! 감사합니다 :)
11년 전
독자98
저도 오나의여신님(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으로 될까요...너무 잘 보고가요ㅠㅜ
11년 전
월백
메일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재밌게 읽어주세요!
11년 전
독자99
[email protected]
저도부탁드려요!!오나의여신님!ㅎㅎ
1화부터기대감쮹!!이더니드뎌2화가나왓네요ㅎㅎ3화가초록글뜬거보고바로!달려와서정주행했어용ㅎ일광이라불러쥬세여

11년 전
월백
일광님 안녕하세요 :) 메일 보내드렸습니다!ㅎㅎ 감사해요 재미있게 읽어주셔요! :)
11년 전
독자103
아 귀여워.......저는 궁녀에욬ㅋㅋㅋㅋㅋㅋ저 글을 읽ㄷ가 보니가 문뜩1편에서 댓글에 월백님께 언니리고했는데 혹시 안니가 아닌 오빠면 어딱하나 하는 생각이.....그냥 갑작스레들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ㅋㅋㅋ아 지지한 글에 이런식으로 죄송해여 글 너무 재밋어요 감사합니다♥
11년 전
독자104
닥터스가 너무 재밌어서 오나의여신님을 못봤내요ㅜㅜㅠ저도 오나의여신님 보내주세요 사랑해요 월백언니♥ 작가님과 가까워지고싶은 독자 궁녀(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11년 전
독자105
오나의여신님 보내주실수있나요?ㅠㅠ
(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이에요ㅠ 너무늦었나ㅠㅠ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4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급상승 게시판 🔥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