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샤이니 온앤오프 엑소
아이앤 전체글ll조회 3570l 71

......죄송해요 죄송해요 죄송해요 죄송해요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이 많이 늦었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딴짓거리한다고 헬베글이...늦어졌어요...정말 죄송해요 ㅠㅠㅠㅠㅠㅠㅠ

요즘..인피니트 스티커같은 굿즈 판매금지땜에...막 구하러댕긴다고.......

정말 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명의 아이와 함께하는 INFINITE의 헬로베이비!

인피니트의 헬로베이비


03.아이들을 만나다.



촬영 시작하겠습니다!. 한 스텝의 목소리가 숙소에 울리고 촬영이 시작되었다. 안녕하세요 인피니트입니다!. 멤버들은 본격적인 헬로베이비 촬영과 오늘은 아이를 만나러간다는 생각에 긴장도되면서 설레이는 마음을 안고 촬영을 해나갔다.



"우현씨, 애기 돌봐본적있어요?"



성규의 질문에 우현은 괜히 기분이 좋아졌다. 평소 방송을 할때처럼 자신에게 질문을 해주는 성규가 고마워 특유의 웃음을 지어보이며 답했다. 아뇨, 이나이에 무슨. 



"사촌동생도 돌봐본적 없으세요?"


"에이 너무했다"



장난스래 말하는 성규에 다른멤버들이 맡받아쳤고 촬영은 계속 이어졌다. 그럼 이제 애기들 만나러 가볼까요?. 아 빨리 보고싶어요. 



"차에서도 계속 촬영할게요!"



"네!"



숙소에서의 촬영을 마치고 이동하기위해 멤버들은 헬로베이비 차로 향했고 스텝들도 장비들을 챙겨 숙소를 나섰다. 피디가 매니저에게만 도착지를 알려주고는 멤버들에게 알리지 말아달라고했고 매니저는 알겠다며 멤버들이 타고있는 헬로베이비 차량에 올라탔다.



***



"애기들 만나러간다니깐 진짜 긴장된다"


"그러니깐"


차량에 카메라 설치를 마친 한 스텝이 멤버들에게 긴장풀라며 미소짓곤 자신의 차량으로 향했다. 형,우리 어디가요?. 성종의 물음에 매니저는 모르겠다며 그냥 알려준대로만 가는거라며 둘러댔고 성종은 아무의심없이 고개를 끄덕이마 자리에 바로 앉았다.


"여자애일까 남자애일까"

"나도 그게 궁금해"

"난 딸바보 되고싶은데"


아이를 만나러간다고 긴장할때는 언제고 어떤아이일지에 대해 얘기를 나누고있는 모습이 꽤나 귀엽다. 한참을 얘기하다 피곤한지 다들 잠이 들었고 운전을 마친 매니저는 멤버들을 깨우기 미안했지만 촬영을 해야되기때문에 도착했다며 한명씩 깨웠다. 


"여기는..."


멤버들은 한 주택안으로 들어가는 스텝을 따라 들어가다 현관에 걸려있는 한 간판을 보며 굳었다. 피디는 그런 멤버들에게 우선 들어가자며 끌었다.


"안녕하세요 원장님"

"아, 일찍 오셨네요?"



피디의 인사에 따뜻한 인사로 맞이하는 한 늙은 여자를 보며 멤버들은 갸웃거렸다. 원장님?. 피디는 한참 여자와 인사를 주고받다가 멍하니 서있는 멤버들에게 인사를 시켰고 멤버들은 영문을 모른채로 인사를 했다.


"와, 연예인이라서 그런가  다들 잘생기셨네요"


피디의 인사를 받을때와 같이 따뜻한미소를 지으며 건내는 여자의 말에 멤버들은 각각 감사하다고 인사를 하거나 그런말 자주듣는다며 능청스래 농담을 던졌다.


"우선 원장실로 가시죠 거기서 얘기 마저 합시다"


멤버들과 피디는 여자가 이끄는 곳으로 들어가 소파에 앉았다. 여전히 영문도 모르는체 원장실을 둘러보고있는 멤버들을 보며 피디가 헛기침을 했고 곧 멤버들의 시선이 피디에게로 모였다.


"여기에 온 이유는 이곳에 아이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네..?"

"여기계신 원장님과 이미 얘기를 나눴구요 여러분이 돌볼 아이들도 다 결정되었습니다."


피디의 말에 꿀먹은 벙어리가 된듯 멤버들은 말이 없었다. 그도 그럴것이 이곳은 고아원이였고 그렇다는건 자신들이 돌볼 아이들이 고아라는 뜻이다. '고아'인 아이를 돌본다는것이 싫은게 아니라 걱정이였다. 상처가 있는 아이들을 자신들이 잘 돌봐줄수있을지 아이들이 자신들에게 마음을 열어줄지 걱정이 되었다.


"아이들이 다들 밝으니깐 걱정하지 마세요"


멤버들의 표정을 읽은것인지 원장이라고 소개한 여자가 말했고 멤버들은 조금 마음이 풀리는지 살짝 웃어보였다. 


"또 전해드릴 말은 한 커플이 키우게될 아이는 유아에요 그러니깐 돌지난.."

"......"

"그리고 나머지 두 커플이 키우게될 아이는 6세아이입니다"

"성별은 어떻게 되나요?"


호원의 말에 멤버들도 궁금한지 고개를 끄덕였다. 세명다 남자아이에요. 어떤아이일지 얘기를 할때 자신은 딸바보가 되고싶다던 호원은 꽤나 실망스러운듯했다. 피디는 그런 호원의 표정에 멤버들을 배려한거라며 호원을 달랬다.


"다들 남자밖에 없고해서 남자아이들로 결정한거에요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하하"


고개를 끄덕이는 멤버들을 둘러보곤 이제 아이들을 만나러 가자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리 넓지않은 집이라 얼마 걷지않아 한 방앞에 피디와 원장이 걸음을 멈췄고 멤버들도 덩달아 걸음을 멈췄다.


"잠시 여기 있으세요"


원장의 말에 피디와 멤버들은 방에서 원장이 나오길 기다렸고 곧, 한 아기를 안고는 방에서 나왔다. 와,귀엽다. 멤버들은 어느새 아기를 둘러싸곤 귀엽다며 감탄사를 내뱉었다. 


"이 아기를 키울 커플은"


아기를 보고있다 뒤에서 들려오는 피디의 말에 멤버의 시선이 피디에게 쏠렸다. 우현군과 성규군이에요. 그리고 다시 떨어지는 피디의 입에서 나온말은 멤버모두에게 충격이였다. 우현,성규는 어떻게 자신들이 아기를 기를수있을지 걱정이였고 다른 멤버들은 저 둘한테 아기를 맡겨도될지 걱정이였다.


"애기가 순해서 많이..힘들진...않을꺼에요"


약간 머뭇거리는듯한 피디가 의심스러웠지만 그래도 다행인듯 성규는 아기의 보드라운 머리카락을 쓰다듬었다. 그 모습이 아이를 처음 낳아본 엄마가 아기의 머리를 정성스래 쓰다듬어주는 모습같다고 우현은 생각했다.


"피디님 저희 아이는요?"


우현과 성규의 아이를 보고 자신의 아이도 빨리 보고싶은지 성열이 피디를 제촉했다. 두 커플의 아이는 저기..., 피디의 말이 끝나기도 전에 피디가 가르킨 방에서 아이의 비명소리가 들려왔고 멤버들을 비롯한 원장과 피디도 놀라 그 방으로 향했다.



***



"으아아아!! 하지마!!!"

"싫은데?"


모두가 뛰다싶이 온 방안에는 소리의 주인공으로 보이는 남자아이와 벌래를 들이밀고있는 남자아이가 있었다. 주위에 다른 아이들은 벌래가 싫어 피해있거나 익숙하다는듯 각자 할일을 하고있었다.


"성찬아!!"


벌래를 들이밀고 있던 아이의 이름이 성찬인건지 원장은 아이의 이름을 부르며 두아이에게 다가갔다. 선생님이 원우 괴롭히지 말랬지!. 울고있던 아이가 원우인가보다. 원장은 성찬이를 혼내곤 벌을 세웠다.


"선생님이 내리라고 할때까지 손들고있어"

"네..."


원우는 원장에게 혼나곤 벌을 서고있는 성찬이가 고소하다가도 약간 미안했다. 그래서 또 울음을 터트렸고 보고있던 동우가 원우의 머리를 쓰다듬으며 달랬다.


"애기야 울지마"


낯선사람이 자신의 머리를 쓰다듬는게 편치만은 않은건지 원우는 고개를 끄덕이곤 원장에게 달려가 안겼다. 그런 원우가 귀여운지 원장은 원우를 보곤 작게 웃었다.


"저 형이 우리 원우 돌봐줄 형이야"


아이에게도 미리 말해뒀던건지 원장이 원우의 키높이에 맞춰 앉아 원우의 눈물을 닦아주며 말했다. 엥?. 덕분에 동우와 호원의 머리속에 동시에 물음표가 생겼고 그걸 눈치챈건지 피디가 보조설명을 붙였다. 저 아이가 호원군과 동우군이 돌봐줄 아이에요 아까 말씀드렸듯이 나이는 6살이고 이름은 원우에요. 그제서야 이해가 된건지 동우와 호원은 고개를 끄덕였고 성열은 자신의 아이는 누구냐며 계속 징징댔다.


"저기 있잖아요"

"어디요??"


저기. 고개를 두리번 거리는 성열의 시선이 벌을 서며 울먹거리고있는 성찬이에게서 멈췄다. 저..아이가.., 네,성찬이가 성열군과 명수군의 아이에요. 피디의 말에 성열과 명수는 우현과 성규하고는 다른 고민거리로 생각에 빠졌다. 아까 본 바로는 무지 장난꾸러기 인것같은데...


"이성열만으로도 벅찬데..."

"야 죽을래?"



***


간단히 자기소개를 마치곤 피디를 따라 다시 헬로베이비 차량에 몸을 실었다. 이번에도 멤버들은 이 차가 어디를 가는지 모른채 아이들과 함께 이동했다.


"우와..."


우현과 성규의 아이가 자는 덕에 정적만 흐르던 차안에서 빠져나온 성열은 자신의 눈앞에 보이는 가옥집에 감탄사를 내뱉었다. 다른 멤버들도 차에서 내려 기지개를 켜곤 자신의 눈앞에 보이는 관경에 입을 닫지못했다.


"우선 들어가죠"


대문열고 들어가자 거실이 훤히보이는 형태의 집이보였다. 문을 붙이고 땔수있어서 여름에 문을 때면 에어컨을 키지않아도 시원하다고한다. 거실을 중심에 두고 양쪽에 방들이 있었고 마당에는 정자와 작은 연못이 있었다.


"앞으로 여기서 헬로베이비 촬영할껍니다"



***



"진짜 좋다.."

"그러게"


자신들의 방으로 들어온 우현과 성규는 방을 두리번 거리며 침대에 걸터앉았다. 우현과 성규가 쓸 침대옆에 작은 침대가 한개있는걸 보아하니 성규품에서 곤히 잠들어있는 아기의 것인듯 하다.


"애기 이리줘봐"


우현의 말에 우현에게 애기를 안겨준 성규는 의아한듯 보다가 우현이 아기를 침대에 눕히자 그제서야 고개를 끄덕였다. 팔,안아파?. 사실 조금 팔이 저렸었다. 저 조그만애기가 뭐 무겁겠냐며 우현이 안겠다는걸 자신이 안고있었는데 아기를 안자마자 후회했었다. 이렇게 무거울줄이야..


"이리와봐"


자신이 앉아있는 침대 반대편에 걸터앉아있던 우현이 자신의 팔을 잡아당기자 어쩔 수 없이 우현에게 끌려갔다. 내가 팔 주물러줄게. 성규가 괜찮다며 대답하기도전에 우현은 성규의 팔을 주물럭 거리며 안마를 했고 괜찮다며 거절하려했던 성규도 저렸던 팔이 조금씩 괜찮아지자 가만히 안마를 받았다.


"시원하지?"

"응"


안마를 끝내곤 물어보자 성규가 팔을 돌리며 고개를 끄덕였다. 나도 해줄게. 저번부터 목주변이 뻐근하다던 우현이 생각나 자신도 해주겠다며 우현에게로 몸을 돌렸고 우현은 괜찮다며 고개를 저었다.


"너도 해줬잖아 나도 해줄게"

"아니..괜찮다니깐"


계속 괜찮다며 자신을 거절하는 우현에게 오기가 생겨 우현이 그랬듯 자신도 우현의 팔을 잡곤 끌어당겼다. 하지만 그걸 알고 몸에 힘을 주고 있었던건지 우현은 미동조차 하지 않았고 짜증이난 성규가 됐다며 방을 나갔다.


"아씨.."


성규가 나가자 자신의 머리를 신경질적으로 헝크러뜨린 우현은 침대에 대자로 뻗어 천장을 멍하니 바라봤다. 성규는 남자이면서도 왜 저렇게 눈치가 없는건지 괜히 원망스럽다. 친한형으로써 같은 팀의 멤버로써 안마해주는거야 괜찮다 하지만 우현에게 성규는 그  이상이다. 그럼...


"......"


괜히 얼굴에 열이오르는것같다. 주책이다 남우현. 붉게 물들어있을 자신의 얼굴이 부끄러워 마른세수를 했다.




***



"성찬아 너는 성이 뭐야?"


성열의 어리석은 질문에 명수는 급히 성찬의 눈치를 살폈다. 역시 시무룩한 얼굴이다. 성..없어. 이미 처음만났을때부터 존댓말은 저 멀리 날려버린 성찬은 고개를 숙이며 개미기어가는듯하 목소리로 웅얼거렸다.


"응? 왜 성이..."

"왜 성이없냐 내가 이제 니 아빠니깐 김성찬이야"


의아한듯 물어보려는 성열의 말을 가로채는 명수의 말에 성열과 성찬의 시선이 동시에 명수에게 쏠렸다. 성열은 잠시 명수를 보다 그제야 자신이 무슨 실수를 저지른지 알게되었고 이어서 왜 성찬이가 김씨성을 가져야되는지 의아해했다.


"야 왜 김성찬이야 이성찬이지!"

"내가 아빠니깐 넌 엄마잖아"

"누가 엄마래!!"


울컥한 성열이 일어서자 명수는 언제나처럼 어깨를 으쓱거리곤 뒤이어 말을 이었다. 수열 뜻 몰라? 김명수에 수,이성열에 열 내가 위에고 니가 아래잖아 그러니깐 내가 아빠지. 아무렇지않게 말을 내뱉는 명수와는 달리 명수의 말을 듣자마자 무슨 생각을 한건지 얼굴이 한껏 달아오른 성열을 보며 성찬은 고개를 갸웃거렸다.


"내가 아빠고 성열이가 엄마야 알겠지?"

"둘다 남자잖아"

"난 잘생겼고 성열이는 예쁘잖아"

"......"


예쁘다는 말에 또 울컥할 성열이지만 아까 명수의 말에 이미 혼이 나가버린후라 조용했다. 성찬은 아직 명수의 말이 무슨뜻인지 몰랐지만 대충 고개를 끄덕였다. 


"잘부탁한다 성찬아"

"...응 나도"


명수를 따라 미소짓는 성찬의 얼굴이 약간은 명수를 닮은듯 했다. 한참 멍하니 둘만 바라보던 성열도 괜히 웃음이나 살짝 입꼬리를 올렸다.



***



"......"


시끌벅적한 두커플의 방과는 달리 호원과 동우의 방은 정적만이 흘렀다. 낯을 가린다던 원우와 원래 말이 없는 호원과 분위기상 떠들수가없는 동우 때문이다.


"저기...원우야"

"네?"  


눈치를 보다 조용히 정적을 깨뜨린 동우의 부름에 고개를 숙이곤 손장난을 치던 원우가 놀란듯 고개를 들곤 동우를 바라봤고 동우는 최대한 어색하지않게 웃으려 노력하며 말했다.


"연못...구경하러 갈래?"

"네..."


사실 이곳에 들어오기전 이쁜 물고기들이 헤엄쳐다니는 연못에서 놀고싶었는데 동우가 먼저 말을 꺼내어주어서 내심 고마웠다. 살짝 미소를 띄는 원우에 얼굴에 기쁜지 동우는 밝게 웃으며 원우의 손을 잡아 이끌었다.


"호야, 안가?"

"가야지요"


방문을 나서다 가만히 앉아있는 호원에게 묻자 그제서야 호원도 자리에서 일어나 방을 나섰다. 원우를 신경쓴다고 자신에겐 신경을 써주지않는 동우가 괜히 밉다.


"응? 성규형!"


연못에 둘러쌓아져있는 작은 바위에 앉아있던 성규는 뒤에서 들려오는 동우의 목소리에 고개를 돌려 그쪽을 봤다. 뭔가 불만이 있어보이는 호원의 얼굴과 꽤나 밝아보이는 동우와 원우의 얼굴이 보인다.


"형, 왜 여기있어요?"


동우의 물음에 성규는 잠시 주춤하다가 '연..연못이 이뻐서' 라며 말을 더듬었고 눈치없는 동우는 같이 구경하자며 웃었다. 남우현이랑 싸웠구만. 동우와 달리 눈치가있는 호원은 뻘쭘해하는 성규의 표정을 읽었고 괜히 우현이 불쌍해져 성규와 우현의 방문을 쳐다봤다.







그대들 그거 알아요? 저 마우스 이상해서 클릭도 잘안되고 드래그도 잘안되는거.....

진짜 내가 컴퓨터 속도에 인내심 날로 늘고 마우스땜에 성질이 죽어가요.....


마우스 부셔버리고싶은거 참아가면서 드래그하고 흡............


그래서 조금조금씩 겨우 드래그해서 붙이고 붙이고.......거짓말안치고 메모장에서 복사해가지고 여기에 붙이는것만해도 10분 이상 걸릴걸요...


차라리 폰으로 복사해서 붙이는게 훨~~~~~~~~~~~~씬 좋을정도로 마우스가 병신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우스 바꿔도 이러는걸보면 컴터가 잘못된듯....흡......


쨌든, 늦어서 죄송하고 괜히 찡찡대서 죄송해요 ㅠㅠ


오늘도 망글 재밌게 봐주세요 ㅠㅠ 눈팅하면 쥬거쥬거 ㅠㅠㅠ


(댓글 답글도 못달아드려요 ㅠㅠ 답글달때마다 뭐라해야되지...막..그....쨌든 이상해져요 ㅠㅠㅠㅠㅠㅠ

마우스도 뭐같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뎨둉해요 ㅠㅠㅠㅠㅠ대신  질문있으면 답해드릴게요 ㅠㅠㅠㅠ

그리고 프롤로그,1편,2편 초록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예에 찜퉤퉤
11년 전
독자9
코코팜입니다!오오오오셧네요ㅠㅠㅠ잊고잇엇는데ㅠㅠㅠㅠㅠㅠ우아ㅠㅠㅠㅠㅠ너무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번에헬베 이거 초록글갓던거같은데..아닌가..무튼추카해요!!!!!!!!ㅋㅋㅋㅋㅋㅋ너무재밋어요ㅠㅠㅠㅠㅠㅠ근대요즘그대연잡애서안보인다고느끼는건저뿐....무튼 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밋어여ㅠㅠ
11년 전
독자10
이렇게나마일등을.....
11년 전
독자2
두루마립니당
11년 전
독자47
진짜 환영해요 그대!!!!!!으엌 헬베 진짜 제사랑입니다ㅠㅠㅠㅠㅠㅠ진짜 이래찍어주면 소원이없겄어요ㅠㅠㅠㅠㅠㅠ애기들도 느무기여울거같구ㅠㅠㅠㅠ 앞으로 애기들이랑 어떤 일일어날지 기대가되네요ㅠㅠ 이래글잘써주셔서 거마워용 사랑해용♥♥♥
11년 전
독자3
저 단호박이예요!! 쪽지보자마자 바로 왓어요!! 완전 재밋어요ㅠㅠㅠㅠ 그대대박!!!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
우와 저 콩이 예요!! 인스티즈 구경하고있는데 딱ㅋㅋㅋㅋㅋㅋ 완전 재밋어요ㅠㅠ금손이셔요!!!!
11년 전
독자5
샤월임니다ㅎㅎ바로달려와서읽엇는데ㅠㅠ역시재밌었어요~다음엔빨리와야해요!!!사실늦게오셔도뒷이야기가궁금해서안볼수없는건안비밀^^;;
11년 전
독자6
저 내사랑 울보 동우에욬ㅋㅋㅋㅋ 드디어 애기들하고 만났다니 ㅠㅠ 마우스 하나 사세요 ㅋㅋ
11년 전
독자7
그대ㅠㅠ 쪽지보고 바로왔어요ㅎㅎ드디어 아기들의 등장!!!!동우랑호원이 아이가 내성적이라 걱정되지만 사랑의힘으로 극복...했으면 좋겠어요ㅎㅎ명수가 아빠ㅋㅋㅋ성열이가 무슨생각을했을지ㅋㅋ담편도 기대할게요ㅎㅎ
11년 전
독자8
그대 엿이에요!?!!!! 성찬이..........걱정되네요.......... 원우도 걱정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3
초코우유예요!오늘도완전잼있고좋아요ㅜㅜ글구인피니트가애기들을잘돌볼수있을지걱정되네요..ㅜㅜ담편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5
저 반슾이에요!!오늘도 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 성찬이 성열이 둘다키울라면 명수가 고생좀 하겠어요..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16
오예 메로나에여!!!!!!!!!!!!!!!!!
으이ㅠㅠㅠㅠ느므 재밌어여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7
모찌에여!♥두번째편초록글되신거축하드려여!제가 첫편에서말햇져?ㅋㅋㅋㅋㅋㅋ두번째편도 초록글간다곸ㅋㅋㅋㅋ저 돗자리펴야겟어옄ㅋㅋㅋ세번째편도초록글갈수잇길빌개여!ㅎ아이앤님나빳어여ㅠㅠㅠㅠ헬베를잊고 굿즈를구하러다니시다니ㅠㅠㅠ제가얼마나아이앤님을기다렷는데ㅠㅠㅠㅠ그래도좋은글올려주셔서다시좋아졋음ㅋㅋㅋㅋ전 단순하니까옄ㅋㅋㅋㅋ아 드뎌 애기들성별공개ㅠㅠㅠ아들이라니ㅠㅠㅠ내심 사내아이이길바랫거든여ㅠㅠㅠ아이앤님그대랑저랑찌찌뽕 ㅠㅠㅠ통햇네여ㅠㅠㅠ글고 고아원아이들이라고햇을때 저도 애들이어두으면어뜩하징햇는뎈ㅋㅋ애들이밝아서다행이실게옄ㅋㅋㅋ현성이들애기는조용한애기인가바옇ㅎㅎㅎ귀엽곸ㅋ내사랑도먹어애기야♥거부하지마실게옄ㅋㅋ야동이들애기원우도좋지만 수열이들ㅋㅋㅋㅋㅋㅋ이런ㅋㅋㅋㅋㅋ성찬잌ㅋㅋ너내남잨ㅋㅋㅋㅋ찜퉤퉼ㅋㅋㅋㅋ벌레를잡다닠ㅋㅋ터프함에반햇엌ㅋㅋㅋㅋㅋ너도내사랑을머겅두번머거유ㅠㅠㅠ으아으아 김성규이노뮤ㅠㅠ눈치좀체라ㅠㅠㅠ우현이답답해한다ㅠㅠㅠ현성애들애기야일어나ㅠㅠㅠ내애기ㅠㅠㅠㅠㅈㅅㅋㅋㅋㅋ아 신알신오자마자왓는데 배터리부족ㅋ갈아왓더니일등자리는뺏기고ㅠㅠㅠ그러고보니 전항상 모티로댓글을남기네옄ㅋㅋㅋ컴터로하는날에는 팬픽이안올라와서 모티할때만신알신잌ㅋㅋㅋ다른작가님들팬픽에도 다 모티댓글ㅋㅋㅋ괜차나여 전힘들지않아여!아이앤님이 고생하시면서 팬픽을올려주셧는데 댓글쯤이얔ㅋㅋㅋ아 긍데 10분후면 목콘시작이네옄전 집콘입니닼ㅋㅋ아이앤님은요?집콘이길비실게여.....ㅋㅋㅋㅋ이번콘은 디비디로 달래야겟져...흡....제작만오육개월이래여....흡...빨리5일이지나가길....흡....이제 저는밥머그러가야겟어여!ㅋㅋㅋ아이앤님 매번하는말이지만 여름감기조심하시구여 이번편도수고하셧어여ㅠㅠㅠ짱재밋엇어여ㅠㅠ최고ㅠㅠㅠㅠ세번째편도 초록글되길!아이앤님스릉흡느드♥♥담편에서뵈여♥
11년 전
아이앤
모찌그대ㅠ 손가락 안부러지셨어요?? 모발인데 매번 이렇게 긴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해요ㅠ 그대댓글에 답글은 안달수가없네요ㅠㅠ 죄송해요 제가 굿즈에 눈이멀어서ㅋㅋㅋㅋ 이제 돈도 없겠다 헬베만 주구장창 써야죠ㅎㅎ 아잌 아들을 바라셨다니 다행이네요ㅋㅋㅋ 딸아이를 바라는분들이 있으실까 조마조마했는데ㅋㅋㅋㅋ한두명만 아들이아니라 전부 아들이니....네 현성이네 애기는 얌전한애기ㅋㅋㅋ 그래서 잘 울지를 않죠ㅋㅋ 그래도 애기는 많이우니깐ㅠ ㅋㅋㅋㅋㅋ성찬이 6살이에요 그대ㅋㅋㅋㅋㅋㅋ범죄에욬ㅋㅋㅋㅋㅋ다음엔 1등 꼭하시길!!! 저도 글잡에서 글읽을때 거의 모티상태에요ㅋㅋㅋㅋㅋ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작가님 글읽을때마다 모티상태라고 그랬는데ㅋㅋㅋ그대랑나랑 이것도 찌찌뽕ㅋㅋ 하.....그대도 집콘이시구나 저도 집콘ㅠ 지방살아서 멀어요ㅋㅋㅋ표값이 기차값ㅋㅋㅋㅋㅋ그래서 미리미리 포기해요ㅋㅋㅋㅋ전 돈이음서서 디비디도 못사네요ㅠㅠ 그대도 여름감기조심하시고 항상 긴댓글감사드려요! 칭찬도 감사합니다ㅠㅠㅠ 아잌 저도 모찌그대 스릉흡느드♥♥♥
11년 전
독자18
파워에이드에요ㅋㅋ오늘도 재밌다ㅋㅋㅋ애기들 너무 긔욤긔욤 할거같으여ㅠㅠㅜㅠㅠ특히 원우는 레알 천사일듯 하다ㅠㅠㅠㅠ수열드립 겁나ㅋㅋㅋㅋ아무튼 잘 읽었어요!!다음편에서 뵐게영~
11년 전
독자19
으아 더위사냥입니다!!!!ㅠㅠㅠㅠ 애기 나오는거 기다렸는데 드디어!!!!!ㅠㅠㅠ 현성이들은 유아라서 손이 더 많이 갈텐데... 애기 키우면서 사랑도 같이 키워봐.....ㅎㅎㅎㅎㅎ... 다른 컾들도 애기 잘 키울거라고 믿어요ㅋㅋㅋ 명수 멋있네요....애기 상처받을까봐!!! 성열이랑 싸우는건 좀 ?하지만ㅋㅋㅋㅋㅋ 야동이들은 일단 서로 친해지는게 우선일듯^^! 다음편도 기대할게요ㅋㅋㅋㅋㅋ 빨리오셔야해요S2
11년 전
독자20
너무 재밌어요ㅠㅠ 힘든 상황(마우스가 졸병ㅅ..인거..ㅎ)에서도 이런 재밋는글 감사해여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0
규생이무니다 드디어 애기들이 나왔네요!으헹 현성이들 유아라니 진짜 애기라니 좋아요 유아 좋아요 허헣 유아면 손이 많이 가니까 그렇게 사랑이 싹 트는... 하핳 수열이들은 뭔가 시끌시끌 할것같애요ㅋㅋㅋ 그와중에 명수 센스 애기 성도 지어주고 커플링도 제대로 알려주고 멋져!허헣 그리고 우리 야동이들 원우야...얘기좀....하핳...하... 그대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11년 전
독자21
그대 개샴푸에요!! 히히 ㅡ드이어 기다리던 애기들잌ㅋㅋㅋㅋ 헐 원장님이 애기들 소개하면서 유아 있다고 했을떄 분명 이거는 수여리들 애기겠다 했는데
아니였군요 ㅋㅋ 근데 완전 어울림 ㅠㅠㅠㅠㅠ 현성이들사이에 유아라니 ㅠㅠㅠㅠㅠ 엄마아빠 제대로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2
그대 저 애껴에요!!!우와!!그대 오랫만이에요ㅠㅠㅠ드뎌 애기들이 나오다니ㅠㅠ돌갓지난 아기가 수열일 줄 알았는데 예상외네요ㅋㅋㅋ아잌ㅋㅋ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어요ㅠㅠ담편도 완전 기대하고 있을게요그대ㅠㅠ집콘인 저에게 이런 은혜로운 선물을ㅠㅠㅠ그대 진짜루 스릉해요ㅠㅠ
11년 전
독자23
그대!!원팩이에요~우와 드디어 애기들이나옴과동시에스토리가 진행되기시작한거 같아요 ㅎㅎ새 글이안올라와서 혹시 반응이않좋아서 그만두신건 아니겠지?이런생각까지 했지만 이런 이유가있었군요...ㅠㅠㅠㅠ저런 나쁜생각을한 원팩이는 바보같아요ㅠㅠ진짜 아이앤그대의글 목이 죽어라 기다린다는거알죠?신알신울리자마자 바로 눌러서 몰입해서 읽을정도니...ㅋㅋ이제는 늦게올라와도 저런생각은 언 할거에요!다음편도 두눈 부릅뜨고!기다릴게요♥♥사랑해요 아이앤그대♥♥♥
11년 전
아이앤
아잌ㅠ 초록글로 올려주시는 그대들보면 열심히해야죠ㅠ 왜 관두겠어요ㅠㅠ기다려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ㅠㅠ 저도 사랑해요 원팩그대♥♥♥♥
11년 전
독자24
좋아요에요!!!우와ㅠㅠㅠ애들 귀여워요ㅠㅠㅠㅠㅠ역시 제일 어린 아이는 현성!!ㅠㅠㅠㅠㅠㅠ다음편 기대되네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5
유인이에요!제가 이 나이에 엄마미소에 통달했습니다...엄마미소 해탈했어요...이 글 읽는 내내 실실 웃느라 광대승천 할 기세..ㅠㅠㅠㅠ야동이들이 어린아이와 같이 할 줄 알았는데 현성이들이라니ㅠㅠㅠㅠ이거 읽다가 자리 깔고 누워도 저는 책임 못져요ㅠㅠㅠㅠ수열이들은 성열이랑 성찬이랑 얼마나 시끄러울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욬ㅋㅋㅋㅋㅋㅋ아이앤님 평생 초록글 드세요 두번 드세요 세번드세요 평생드세요 ㅠㅠㅠ이거 진짜 달달주의 설렘주의 앓다누움주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읽으면 읽을수록 다음화가 나오면 나올수록 커져가는 그대를 향한 마음ㅠㅠㅠ커져가는 설렘 엄마미소 ㅠㅠㅠㅠㅠㅠ그대 스릉흠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26
감성 이라죠 ㅠㅠ 그대 ㅠㅠ미치겠대 ㅠㅠ우ㅐ이렇게재밌어요ㅠㅠ아진심 ㅠㅜ근데 딸 키우길바랬는데 딸바보 애들보고싶어....ㅠㅠ 아근데진심 설련다 ㅠㅠ설레 ㅠㅠ 그대다음화기다리고있을게요 ㅠㅠ
11년 전
독자27
동우동우예요! 이번편도역시...... 글쓴ㅡ대 초면에그렇지만 사랑해드릴께요♥ 너무재밌어요!!ㅋㅋㅋ 저는 다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야동컾이 제일기대되네요ㅋㅋㅋ 픽이긴하지만 애기들도되게 귀여울것같고... ㅋㅋ 어쨌든 글쓴그대짱! 다음편도기대하겠습니다~
11년 전
독자28
민트예요!!!!딸바보도 은근바랫지만...ㅋㅋㅋㅋㅋㅋ아들바보도이쁠꺼같네요ㅋㅋㅋㅋㅋㅋ그리고 명수 저한마디 너무머싯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아빠니까 너이름은 김성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ㅠㅠㅠㅠㅠㅠㅠ글쓰니 그대진짜 잘쓰시는듯ㅠㅠㅠㅠㅠㅠ성규랑우혀니도 언능 사이가조아졋으면하네용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다릴께용!!!!
11년 전
독자29
모기예여!!!현성...걱정되네요..네..정말 걱정되욬ㅋㅋㅋㅋㅋㅋㅋ성규가 눈치가 참말로 없구만유.....ㅋㅋㅋㅋㅋㅋ야동은 동우가쫌 괴로울듯 싶네여..넹....수열은..달달해서 므흣므흣
11년 전
독자30
크림이에요^.^현성애기 이름은 뭘까요?...아들바보 인피니트 탄생하는 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명수는 이제 다 아네요 자기가 아빠고 성열이가 엄마인 걸 명수는 참 똑똑해요^^야동은 성규처럼 동우도 눈치가 참...흑ㄱ...성규랑 우현이랑 얼른 화해해서 꽁냥꽁냥 하면 좋겠네요ㅠㅠ!다음편 기다릴게요♥
11년 전
독자32
꿀꿀이에요!아 좋다 드디어 애기랑 만났네 흐뭇하다 원우...이름만 보고 누구앤지 알겟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 진짜 재밋어요ㅠㅠㅌ쿠쿠ㅠ
11년 전
독자33
헐 사랑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글쓴님 되게 장소랑 야기들 설정 잘하신다......디테일하고 현실적이야....헝....멋있어여ㅠ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어머...감사해요ㅠㅠ사실 장소랑 그런거 적느라...시간다잡아먹었어요....허허
11년 전
독자34
지금 암호닉 신청해도되나요ㅠㅜ된다면 민트초코로 할게요.........안돼도 기억해주세요......아...우현성규는 언제쯤 꽁냥거리는 모습을 볼수있을까요아........쨌든 작가님 제사랑받으세요S2
11년 전
독자35
보라도립니다우ㅜㅜㅜ쪽지보고바로왓죠ㅠㅠㅠ역시재미지네요!!!빨리오심좋지만작가님이편할때오세요ㅠㅠㅠ기달리고잇겟습미당
11년 전
독자36
자기! 세상에 이렇게나 늦게오시다니요~!!! 목빠지는줄알았다구용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그대 글 잘썼어용~~~ 이제 애기도 나왔겠다 빨리 달달달달달다ㄹㄷ다랃랃릳ㄹ달달달 3커플다 달달달달 오오 기대할께요♥♥
11년 전
독자37
뀨형입니다 선댯!
11년 전
독자39
헐대박대박 남으현변태 아읰ㅋㅋㅋㅋㅋ 그대 제가 헬러베이비 얼마나 기다렷는지 아시나여 모르신다구여?네 둑흔둑흔 현성스령야동이들 느무느무 기대되고 성둉이는.......핳.......어떻게 될지 ㅋㅋㅋㅋㅋㅋ 현성이들 애기 너무 기여울거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아그리고 애기가 남자인거에대해 감사드려요 ㅋㅋㅋㅋㅋㅋ 여자애면.....음.....닥빙ㅋㅋㅋㅋ 김성규.......이 눈치음는.....하.....성규야ㅠ 우혀니좀 봐줘ㅠㅠㅠ 김명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잘생겻고 성열이는 이쁘잔아 이거 뭔가여 ㅋㅋㅋㅋㅋㅋㅋ 뻔뻔하구먼...... 야동이는....음....? 분량이...핳..... 아읰 다음편도 너무 기대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티라서 치기 엄청힘들어여ㅠㅠㅠㅠㅠ흡 하지만 전 그대를 스릉허니까...ㅁ7ㅁ8 그대 더우신데 선풍기와 인티와 즐거운 여름 보네세여!!
11년 전
독자38
쮸입니당ㅋㅋㅋ으앜ㅋㅋㅋ애기들귀엽네요ㅠㅠㅠ와ㅠㅠ저애기들진짜짱좋아하는데ㅠㅠㅠ어이고ㅠㅠㅋㅋㅋㅋ귀엽겠ㄴ다 ㅋㅋㅋ히힠ㅋㅋ다음편기대할꼐요
11년 전
독자40
열 이에요 그대~ ㅠ 기다렷어요~헿 그디어 애기들이 나왓네여 악~!!!! 오늘도 잘버구가여 그댑
11년 전
독자41
으아ㅜㅜㅜ귀여ㅜ워ㅠㅠㅠ애들이 헬베하면 이런 모습이겟죠ㅠㅠㅠㅠ나 암호닉했던가요ㅜㅜ에비에요 아 징짜 귀여워ㅠㅠ헬베ㅜㅜ그저 울지요ㅠㅠㅠㅠ
11년 전
독자42
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신청해도 되나요? 암호닉은 '댜릉♡'이로 할게요. 신알신 쪽지보고 바로 왔어용용용!
리고 프롤이랑 1,2편은 댓글도 안달고 글만 보고 사라져서 뎨동해요ㅠㅠㅠㅠㅠㅠ 마우스랑 컴퓨터가 이상한데도 글 쓰러 와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많이 힘드셨을텐데 포기하시지 않으셔서. ..ㅠㅠㅠㅠ
그나저나 아기들은 정말 귀엽네용ㅋㅋㅋ특히 말을 톡톡 쏘면서 하는 성찬이가 제...제 스타일이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재미있게 읽고 있어요!
시원한 여름 보내시구요. 다음편 기대 할게요~

11년 전
독자43
수고하셧어여! 너무재밋네요..ㅠㅠ
11년 전
독자45
아저는방구에요! 모티라 댓글을 길게달고싶어도 못다내요ㅠㅠ 이해햐쥬세요!
11년 전
독자44
그대 초록글 가겠어요ㅋㅋ뭔가 트리플 크라운 같아욬ㅋㅋㅋ아 전 치쯔에요!! 얘기들이 진짜 귀엽네요ㅠㅠ성찬이랑 원우...꺄아...성찬이가 원우 조아하는거 아니에요?ㅋㅋ서로 조아하는거 아니에요?ㅋㅋ어린얘한테 제가 무슨 상상을...ㅋㅋ고아원이라니...ㅠ얘들이 상처를 잘 치유해주겟죠? 제가 고아원에서 몇번 봉사활동?같은거하고 엄마따라서 도와주러 간적이 있는데요ㅠ 갈때마다 씁쓸하더라구요...되게 밝은 얘들이에요 다! 낯가림이 심하거나 머리만지려고 해도 움찔하는 얘들도 있는데... 다 웃는게 너무 이뻐요ㅠㅠ갈때마다 보람차요ㅠ계속 보고싶고!! 저 알아보는 아이들도 몇명 생겼어요!!ㅎ 현성의 아기는 되게 어리네요ㅋㅋ어떻게 할지 참 기대되요ㅋㅋ성경이 막...진짜 낳은것처럼...막...우현이도 진짜 아빠처럼ㅋㅋ그렇게 달콤하겠죠?ㅎㅎ 성열이는...벌써부터...아익후...명수없으면 안되겠어요ㅋㅋ지금부터 부부같은 느낌이..?ㅋㅋ야동은 어색어색해요 왜케ㅋㅋ전 원우가 되게 좋네요 응헤헿..ㅋㅋ동우가 말이 없어지다니ㅋㅋㅋㅋ다음편도 기대할게요!! 그대 컴이 빨리 좋아졌으면 좋겠어요ㅠㅠ담편에서 뵈요!
11년 전
독자46
비회원이예요!!! 그대얼마나기다렷는지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그대 제사랑하나 드시고, 오와!!! 헬로베이비를 주제로 한 글들을 많이 읽어봣지만 고아원아이들은 처음봐요!!! 쏘 프레쉬하네요!!! 그대짱 사랑 하나 더드세여♥ 댓글쓰면서 생각해보니 가족의탄생 느낌도 쵸큼 드네요ㅎㅎ 아이들 엄청 귀여울거같아요ㅠㅠㅠㅠ 현성이들은ㅠㅠㅠㅠ 아이고ㅠㅠㅠ 얘들아ㅠㅠㅠㅠ 현성이들 보고잇으면 순슈한 모쏠 둘이서 연애할랑말랑 하는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엽다ㅋㅋㅋㅋ 호야는 애기 두명키우는 기분이겟네여 동우애기랑 우원애기^^ 한명은 나중에 포동포동살찌워서 잡아먹겟져??그쳐???? 그리고 역시 명수는^^ 그냥 흐뭇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 아 자까님 진짜 제사랑 다드세요♥♥♥♥♥♥ 스토리도 탄탄하고ㅠㅠㅠ 소재도 굳굳짱이고ㅠㅠㅠㅠ 내용길고♥ 그냥 사랑합니다♥ 그대컴퓨터가 어서 고쳐지길 바랄게여ㅠㅠㅠㅠㅠ 사담이지만 저도 컴퓨터가 고장나서 기사아저씨를 불럿는데 바이러스가 걸려서 아무것도못건지고 싹 날렷다죠....제 모든 영상과사진드른 좋은곳에 갓을거예요.....하.....암튼 그대 다음편 너무 기대되영♥ 기다리고잇을게여 저는 제사랑 드리고 떠납니당 안뇽빠이
11년 전
독자50
흡ㅜㅠㅠㅠㅠㅠ그대 저 회원됫어여ㅠㅠㅠㅠ 눙무리ㅠㅠㅠㅠㅠ 그런의미로 꼭 해보고싶던 신알신하고가요 힣
11년 전
아이앤
아잌 그대도 제사랑 다 드세요♥♥♥♥♥ 리얼물로 어떻게 애기를 키울까 하다가 고아원이생각나서...그렇게 됐어요ㅋㅋㅋㅋ 저도 차라리 자료 다 날려버리고 싹 포맷시키고싶네요ㅠㅠ 근데 막상날리자니 아까운게 함정...그대 회원되신거 정말 축하드려요ㅠㅠㅠㅠㅠ신알신 감사해요ㅎ
11년 전
독자48
오홍ㅋㅋㅋㅋㅋㅋ현성이들은 왼전 아가를ㅋㅋㅋㅋ 고생길이 열렸구나!!ㅋㅋㅋㅋ뭔가 호야랑 동우의 아들인 원우가 참 귀엽네영 고냥 뭔가 왠지 순딩순딩해섴ㅋㅋㅋ맘에 드네욬ㅋㅋㅋㅋ근디 현성이네 아가이름은 뭔가요? 안나온거 맞지요? 현성이들이 지어주나? 하튼! 다음편 기다리고있을게영!
11년 전
아이앤
네 아직 현성이네 아가이름은 안나왔어요ㅋㅋ 지금 생각중......두가지이름이있는데 뭘할지ㅋㅋ
11년 전
독자49
저 깍두기예요 ! 옴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콘이라...흡 인티를 일부러 별로 안들어온사이에!글이올라왓엇다니! 늦게본저를 용서하세요ㅜㅜㅜ 역시나 기대이상으로 너무재밋어요.... 오늘 밤잠은 다잣네요정말 ㅠㅠㅠ 애기들 좋아하는 저로써는 애기 셋 다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왠지 성찬이는 제 사촌동생같아서 미소가 절로 지어지내요.. 읽으면서 사촌동생떠올리고잇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현성 애기이름은 과연멀까요? 현성이들이 따로 지어주나요? 궁금하네여!ㅋㅋㅋ 그리고 호워닠ㅋㅋㅋㅋㅋ 애기한테 질투하고 그러는거 아니야 호워낰ㅋㅋㅋㅋ팔불출 돋고 너무 좋은데용ㅋㅋ 담편도 너무 기대되요ㅠㅠㅠㅠㅠ 아 비회원신분으로 댓글다는거 너무너무안타까워요... 그래도 비회원인데도 댓글 남길수 잇어서 정말 다행이예요... 금손작가그대 글에 댓글남길수 있으니까요... 으어 4편 벌써 보고싶고 좋네여ㅠㅠㅠ 완전 기다릴게요♥♥♥
11년 전
아이앤
감사해요ㅎㅎ저도 비회원분들도 댓글달수있어서 좋네요ㅎ 저도 비회원일때 댓글못써서 무지 답답해했었는데ㅋㅋㅋㅋㅋ 그대도 얼른 회원되시길바래요! ♥♥♥
(현성이네 아가이름은 정하고있구요 몇편에서 말하게될진...)

11년 전
독자67
저..어제 새벽에 가입햇어요ㅠㅠㅠ 그런의미에서 신알신하고갑니다!으잌 기뻐염
11년 전
아이앤
축하드려요ㅠㅠ드디어 회원되셨네요ㅠ신알신 감사합니다ㅎ
11년 전
독자49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나나우유예야! ㅜㅜㅠㅜㅠㅠㅠㅜㅜ여기금손이계셔.... 금손!!!!!!! 너므재밋어여ㅠㅠㅠㅠ 어쩜이래!!! 사랑해야사랑해 ㅇ이잉이잉잉ㅇㅇㅇ
11년 전
독자51
안녕하세요 그대!!!뒤늦게 암호닉 신청해요;;보고싶다성열로 기억해주시구요 헐 대박대박 제가 왜 이제서야 이리 재미있는 픽을 보게된 걸까요...ㅜㅜ이리 재미있는데 처음부터 암호닉신청 못 했는게 아쉽네요ㅜㅜ신알신 해 놨구요 징짜 그대 금손이시네요!!!!!정주행하고 왔구요 마우스 혹시 모르니까 뒤집어서 물티슈로 한 번 닦아보세요 저는 그러니까 잘 되더라구요;;ㅎ그리고 현성이들은 아기라...잘 키울거예요 무엇보다 저 어색한 분위기가 얼른 호전되서 알콩달콩하기를...♥수열이들은 성찬이라는 말썽꾸러기들을 맡았군요 여기서 제일 시끌시끌한 일들이 많을 것같아요ㅋㅋㅋ야동이들은 원우하고 얼른 친해져서 화목하고 즐거운 그런 가족같은 분위기가 될 것같아요!!음...성종이가 맡은 역할이 매우 궁금하네요!!담편에 성종이의 역할이 나오길 기대하며 저는 이만 자러갑니다ㅎㅎㅎ그대 담편기대하구요 제 댓글이 정신없는 것같은데도 불구하고 읽어줘서 감사해요ㅎ이만 뿅~!!!!
11년 전
독자52
저하늘바다인데.....ㅠㅠㅠ그대인기진짜많아졌네요ㅠㅠㅠㅠㅠ제가저번편이랑저저번편을지금봐서댓글을못달았는데저까먹으신거아니죠??ㅠㅠ흐잉......ㅠㅠㅠ까먹으신건가.....ㅠㅠㅠ아무튼너무좋아요ㅠㅠ헬로베이비ㅠㅠㅠ공커라인이라니발상도좋고ㅠㅠㅠ뷰글라스에서본것처럼그대의뛰어난금손은여기서도빛을보내요ㅠㅠ아ㅠㅠ진짜수열이네들은약간티격태격??하는게너무재밌고ㅋㅋㅋㅋ뭔가전체적으로커플들분위기??이런것도좋네요ㅠㅠㅠ기다리고있을께요ㅎㅎㅠㅠㅠ뭔가가족처럼살아가는모습??앞으로티격태격알콩달콩하는모습??이랑에피소드이런거너무너무기대되네요ㅠㅠㅠ아ㅠㅠㅠ진짜ㅠㅠㅠ그대는어떻게이렇게내용을잘지어내시는건지...ㅠㅠㅠ현성이네들은뭔가성규가약간고민하고있는것같은데나중에어떤식으로자신의맘을알아채릴지궁금하고ㅠㅠ수열이네들도티격태격에피소드너무궁금하구ㅋㅋㅋ야동이네들도나중에이야기가어떻게흘러갈지너무궁금하네요...아잌....나왜이렇게궁금한게많지....다음편이궁금해지는팬픽이네요!!ㅎㅎ다음편기다릴게요ㅠㅠ
11년 전
아이앤
당연히 기억하고있죠ㅠ 어떻게 까먹겠어요ㅠㅠ 이번 헬로베이비도 봐주셔서 감사해요ㅠㅠ저도 제글에 이렇게 많은 댓글이 있다는게 너무 신기해요;; 너무 기쁘고 ㅠㅠ 다들 너무 감사하고...헬베는 일부러 정보를 많이 안풀었어요ㅋㅋㅋ 차차 궁금증이 해결되실꺼에요ㅎ 담편에서뵈요!♥♥
11년 전
독자53
밤야입니다ㅎㅎ
고아라...정이들면헤어지기가 더어렵겟군요ㅠㅠ 현성은....앞길이깜깜막막;;해보이구 수열이는 아잌명수찡말참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우는 왠지 호원동우 글자딴듯해서 더 진짜야동이들 아이갓네요ㅎㅎㅎㅎㅎㅎㅎ동우야!!!너의그눈치제로긍정친화력을 아이에게!!!!!!!!써버려!!!!!!!!!꺄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대ㅠㅠㅠ힘내요ㅠㅠㅠ홧팅ㅠㅠ

11년 전
독자54
귀찮아에요!!아진짜ㅠㅠㅠㅠㅠ며칠동안이거쪽지안오나얼마나기다렸는데요!!역시기대한데로완전재밋어요!!그대마우스...힘내요!!그대내가사랑해요진짜어떻게이렇게좋은글을써주셔요ㅠㅠㅠ원우이름말이에욬ㅋㅋㅋ호원의원이랑동우의우아니에요?아니면소금소금..ㅋㅋㅋㅋ그대다음편도기다할께요그대글은망글이아니에요금글이면몰라도진짜ㅠㅠ완전재밋어요ㅠㅠㅠ
11년 전
아이앤
ㅋㅋㅋㅋ맞아요 호원의 원 동우의 우를 따서 원우에요ㅋㅋㅋㅋ 수열네는 아무리 이름을 따도 좋은게 없어서 걍 제가 지은거....저도 그대사랑해요 금글이라니ㅠ ♥♥
11년 전
독자55
신알신하고갈께요ㅠㅠㅠㅠㅠ완전잼써요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56
제 암호 윷이라고 할께요!!!! ㄱ금손그대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57
도라에몽이에요!!드디어 애기들하고 멤버들하고 만났네요!!!!!앞으로 어떤일이 벌어질지 참 궁금하네요ㅠㅠㅠㅠㅠㅠ수열이들 너무 귀엽고 호원이가 질투하는것도 귀엽고 그런데 현성이들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풀었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요!!
11년 전
독자58
헐 그대 사랑해요
그니까언넝 다음편을 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어떻게이렇게 금손들이많으신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저주거요주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1년 전
독자58
마리아가마리아입니다!늦어버렸네요ㅠㅠ컴퓨터를드디어오늘!고쳐요고장난지한달됐었는데ㅠㅠ기쁘다흡현성이들이키우는아기이름은뭐에요?궁금궁금고아라니고아라니좋닼ㅋ다음편기다릴게용!
11년 전
아이앤
현성이네 아기이름은 담편이나 다다음편에서...
11년 전
독자68
으잌기대할게용!
11년 전
독자59
똑똑이폰이에요!!! 모든아이들을만 난인피니트!! 성찬이 성격이ㅋㅋ여리랑판박이인듯ㅋㅋㅋ 잘보고갑니다~ 다음편기다릴께요
11년 전
독자60
우왕잘보고갑니다ㅎㅎ 너무재밌어용ㅎㅎ
11년 전
독자61
그대토블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진짜ㅠㅠㅠㅠㅠㅠㅠ은혜롭다ㅠㅠㅠㅠ이거는꼭텍파가나와야되ㅠㅠㅠ그럴거야ㅠㅠㅠㅠ그래야되ㅠㅠㅠ애기완전ㅠㅠㅠㅠ애들도뭐이래귀여워ㅠㅠㅠ
11년 전
독자62
우동이에요!!!겁나재밌어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 너무기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사랑합니다그대♥
11년 전
독자63
금손그대ㅠㅠㅠㅜ저 아둥이에요ㅠㅠㅠㅠㅠ드디어 애기들이 나왔군요ㅠㅠㅠㅠ수열이들은 성여리와 성찬이가 을마나 티격태격할지 재미있을것 같아요ㅋㅋㅋ현성이들은 아기라 손이 더 많이가겠죠?! 그니까 그걸 계기로 어색어색한거 완치됬으면 좋겠어요 ㅋㅋㅋ..성종이도 기대가되네요ㅎㅎ 제가 바로 학원가야되서 너무 짧네요ㅠㅡㅠ 그대 죄송하고 담편도 기대할게요~_~!!
11년 전
독자63
안녕하세요! 새로 정주행하고 왔습니다! 암호닉 멜루 신청할께요!!
진짜 너무 재밌어요 흑 ㅠㅠㅠ... 그대... 현성아이이름.....은 안나왔네요.
아 성열이 너무 귀엽 돋 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65
백피에영♥아진짜 수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성열만으로도벅찬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재밌어요 아진짜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66
우박입니다 원우 걱정이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역시 수열ㅋㅋㅋ잌ㅋㅋㅋ배틀ㅁ호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69
찌개예용...그냥 너무 좋습니다우ㅠㅠㅠㅠ다음편언제예요ㅜㅜ
11년 전
독자70
보라색이예요! 많이다렷어요그대ㅠㅠ ㅠ이제아기들이나오네요 너무기대된다ㅠㅠㅠ
11년 전
독자71
그대선풍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폰고장이랑휴가랑겹친거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컴으로겨우겨우들어왔어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그대...진짜..수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어어ㅓㅇㅇㅇ김명수달달해해히히희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흥헝어...진짜...그댜사랑해요,,,금손이시라니..하..
11년 전
독자72
우아어아어아앙ㅇ앙 명수를닮은아이면얼마나잘생겻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댜휴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3
그대 암호닉 되나요...? 하핳 이랴 라고 기억해주세요 ㅠㅠㅠ 정주행하고왓어요ㅠㅠㅠ 그대 정말 금손이세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가요ㅠㅠㅠㅠㅠ 그대짱이에유ㅠㅠ
11년 전
독자74
우와ㅎㅎㅎ엄청 재밌어요!!ㅠㅠㅠ애기들도 귀엽고ㅠㅠㅠ맴버들도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 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75
헣.. 지금본 저는뭐죠?ㅠㅠㅠ 참외에요ㅠㅠ 그대 많이 기다렸어요!! 공지보고올겡용!! 그대♡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76
호원+동우=원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아아아 너무 좋네요ㅠㅠㅠㅠ
명수를 닮은 아가라... 소유하고 싶네요ㅠㅠㅠㅠㅠ허허허 작가님 사랑합니다♥

11년 전
독자77
랜이에요! 그동안 인터넷이 없는 곳에서 살면서 2편이랑 3편 보고 왔네요ㅠㅠ 진짜 헬베 찍어줬으면 좋겠다ㅠㅠ하지만 작가님 문체가 좋으시니까 그걸로 생생하게 전달받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연재 부탁드림당^.^
11년 전
독자78
씹덕임돠ㅋㅋㅋㅋ 아기다리고 어기가리던 아가들이 두둥!!!!! 앟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번편도 어김없이 재밋엇어욯ㅎㅎㅎ
11년 전
독자79
닉신청햇던까또입니다!그대으잌원우보고깜작놀랏잔아옄ㅋㅋㅋ수열티격태격미니우보기좋아요♥♥
11년 전
독자80
베이비! 정주행 중 입니다!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계절의 언덕15 치프 08.10 03:01
인피니트 프롤로그. [인피니트/다각/추리물] 당신의 오늘은 안녕하십니까39 인스피릿 08.10 00:19
인피니트 [인피니트] Lyrics 0225 Elle 08.09 21:49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좀비 바이러ㅅㅡ 0117 글쓴이 08.09 20:29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Rolling in the deep 006 현기증 08.09 20:22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인피니트의 헬로베이비 0391 아이앤 08.09 19:1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열일곱의 봄 0823 여우 08.09 17:04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잇몸왕자 08.09 16:10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It's true (잇츠 트루) 001 강작 08.09 07:17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 bisous 08.09 00:05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다노 08.09 00:04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 꽃에 08.08 23:18
인피니트 [현성/단편] 미역국 끓여줄 사람도 없고 좋네요11 현성빠 08.08 22:25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야동] 소년 열애사 058 전라도사투리 08.08 21:06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어베일러블1 꽃에 08.08 20:15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첫사랑 018 1997 08.08 19:21
인피니트 [인피니트] Lyrics 0110 Elle 08.08 18:59
인피니트 [인피니트/본격농촌물] 무한리 전원일기 (5.5) - 송해형 보고싶어요12 계란말이 08.08 18:0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슬피우는 새야 0150 반례하 08.08 17:05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닥터스(The Doctors) Op. 2218 월백 08.08 14:00
인피니트 [인피니트/성우] 8 꽃에 08.08 03:31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내가 나빴어 0114 이호헌(34) 08.08 02:07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내가 널 어떡해야 할까 012 엘모 08.08 01:5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열일곱의 봄 0722 여우 08.08 01:2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풀꽃5 양코 08.07 22:07
인피니트 [인피니트/호야동우]들꽃 :: prolouge27 러엔트 08.07 21:13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우리에게 아이를 주세요! (임신물 입니다. 거부감이 드시는 분들은^^;;)27 전라도사투리 08.07 21:01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23 2:38 ~ 5/23 2: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