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정국학개론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온앤오프
정국학개론 전체글ll조회 27146l 17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w. 정국학개론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8 (부제: 흔한 남자들의 착각) | 인스티즈









부제: 흔한 남자들의 착각
















00










" 그러니까! 대체 왜? "

" 나도 그걸 모르겠으니까 이러지…… "









오랜만에 수정이와 단 둘이 카페를 왔다. 늘 수정이 옆자리엔 태형이가 앉아서 길고 긴 얘기를 하는 우리를 번갈아가며 보곤 했는데 오늘은 여자들만의 은밀한 대화라며 태형이가 교양 수업을 간 사이 학교를 빠져나왔다. 나를 빼고도 이 카페에 자주 왔었던 건지 우리 얼굴을 잘 아는 주인 아저씨께서 오늘은 왜 태형이와 안 왔냐며 수정에게 넌지시 물어왔다. 도통 알 수 없는 둘의 관계에 미심쩍은 표정으로 수정이를 쳐다보면 그냥 어색하게만 웃길래 그건 일단 넘어가고 지금 대화 주제가 무엇이냐 하면.









" 대체 왜 사귀자는 말을 안 하냐고. "









·
·
·









" 그러니까 손은 잡는단 말이잖아. "









주먹 두 개를 차례로 테이블 위에 올리고 그 위에 제 얼굴을 얹은 수정이를 향해 열심히 고개를 끄덕였다. 연애 상담만큼이나 재미있는 얘기가 없다던데 수정이는 뭐가 그렇게도 재미있는지 실실 웃으면서도 심각해 보이는 내 표정을 따라 얼굴을 찡그린다. 장난치지 말라며 아프지 않게 수정의 어깨를 치면 수정이는 머리를 한 번 쓸어넘기더니 바른 자세로 내 눈을 똑바로 쳐다본다.









" 손을 잡으면 안 돼. "

" …왜? "

" 넌 그게 좋아? "

" ……좋지……. "









그게 어떻게 안 좋을 수가 있겠어. 좋아하는 사람과 나란히 서서 같은 곳을 바라보며 같은 곳으로 손을 잡으면서 나아간다는 게 얼마나 행복한 일인데. 그만 웃으라며 수정이가 카페가 떠나가라 큰 소리로 타박할 때까지 내 입가에 웃음이 걸려 있는 것도 모른 채 아름다운 상상에서 허우적대고 있었다. 수정이는 자세를 참 많이도 바꿨다. 한 번 대화하는데 뭐가 그렇게 분주한지 이번에는 턱을 괴고 눈을 치켜뜬다.









" 그걸 좋아하면 안 돼. "

" 왜… "

" 쉬워 보이잖아! "

" …쉬워 보여? "

" 사귀는 사이도 아닌데 손을 왜 잡아? 말이 돼? "









어이없다는 수정이의 물음에 잠시 고민에 잠겼다. 그치만 드라마나 영화 같은 데서 보면 사귀지 않는 사이끼리 뽀뽀도 하고 키스도 하는데 겨우 손잡는 게 그렇게 쉬워 보이는 일인가? 이런저런 의문을 가지고 생각하다가도 드라마나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들의 얼굴에 나와 전정국의 얼굴을 대입하다 보니 얼굴이 달아올랐다. 무슨 상상을 하는 거냐며 내 눈 앞에서 신경질적으로 손을 흔드는 수정이 쪽으로 다시 시선을 옮겼다. 매일 밤마다 생각을 하는 거지만 늘 생각해도 전정국과의 관계 진전은 부끄럽기만 하다.









" 아무튼 넌 앞으로 손은 저얼대 잡지 마! "

" 걔가 잡으면? "

" 아, 미쳤어? 그래도 잡지 마! "

" 근데 그러면 막 내가 거절하는 걸로 보일 수 있잖아. "

" 정 걱정되면 손은 사귀고 나서 잡자, 라고 하든지. 자꾸 그렇게 사귀기도 전에 손잡으면 걔가 너 진짜 쉽게 볼 수 있다. "

" 그런 애는 아닌데……. "

" 네가 걜 어떻게 다 알아! "









좋아하는 것만큼 어려운 감정이 없는 것 같다. 서로 좋아하는 마음만 맞으면 되는 줄 알았는데 거기서 끝이 나는 게 아니라 거기서부터 시작인 듯 감정은 새록새록 초록잎을 드러내는데 한편으로는 꽃이 언제 필까, 열매는 언제 열릴까 벌써부터 그런 고민을 하고 있다. 내가 가질 수 있는 마음은 요만큼인데 좋아하는 마음이 그만큼을 모조리 차지해버려서 다른 마음이 들어올 수도 없게 만들어버린 듯 과부하가 걸려 다른 걸 생각할 수도 없을 만큼, 그만큼 전정국이 너무 좋아져버렸다.


매 순간 전정국을 떠올렸다. 점심을 먹을 때도 지금쯤 박지민과 점심을 먹고 있을 전정국은 오늘 무슨 점심을 먹을까. 집 앞에서 전정국과 헤어지고 난 후 겨우 10초가 지났는데도 전정국은 지금쯤이면 현관문에 들어서서 신발을 벗고 있을까. 불을 끄고 무거운 이불을 덮으며 눈을 감으면 나는 자기 전 휴대폰을 만지는데 전정국은 자기 전 무얼 할까. 전정국이 없는 순간이 없었다. 그만큼 나는 전정국을 좋아하는데 전정국은 그만큼 나를 좋아할까. 예전 같았다면 기대도 안 했을 일들을 지금은 너무도 당연하게 기대를 하고 있어서 가끔은 무섭다. 그래서 전정국과의 관계를 더욱 확실히 하고 싶은데 내가 먼저 고백을 하길 그쪽에서도 바라고 있는 건지, 아니면 수정이 말마따나 아직도 간을 보고 있는 건지 알 수 없는 마음에 혼란스러워서 미칠 지경이다.









" 걔 너 간 보는 거다! 손잡지도 말고 스킨십 할 건덕지를 주지 마! 알았어? "

" 알았어. 걔가 사귀자고 할 때까지 절대 안 잡아. 절대. "









01









" 그러니까… 대체 왜? "

" 나도 그걸 몰라서 미치겠다고. "









김태형이 한숨을 쉬었다. 나도 모르는 걸 네가 어떻게 알겠어. 사실 김태형은 고민 상담하기에 적합한 인물이 이니라고 늘 생각해왔던 터라 이런 일은 나보다 여자사람친구가 많은 박지민에게 상담을 하려고 했는데 들어주겠다며 학교 안 카페로 나를 끌고 들어오길래 일단 조심스럽게 입을 열었다. 이런 새끼에게 내 치부 아닌 치부를 들키고 싶진 않았지만 모태솔로라는 것부터 시작해서 네가 내 첫 여자친구라는 것까지 모조리 말을 했다. 덧붙여 네가 최근 들어 내 손길을 피한다는 것까지.









" 대체 왜 나랑 손을 안 잡냐고. "









·
·
·









김태형은 늘 그랬듯 제 일처럼 나보다도 심각한 표정으로 테이블에 몸을 잔뜩 널부러뜨리고는 눈을 감았다. 고민할 때 나오는 버릇인 듯 했다. 그리고는 곧 눈을 번쩍 뜨는데 앞머리가 눈에 찔릴 듯 길어서 나도 모르게 내 눈을 찡긋거렸다. 쟨 아프지도 않나.









" 너 아미랑 사귄다며? "

" 그렇지. "

" 근데 왜 안 잡지…… "









했던 말을 계속 반복하는 게 못마땅해서 다른 해결책을 줄 거 아니면 꺼지라는 식으로 김태형이 앉아 있는 의자 다리를 발로 툭툭 찼더니 조금만 있어 보라며, 자기가 연애의 고수니 뭐니 이상한 말을 지껄이더니 잠시 조용해진다. 그래, 차라리 말을 말자. 김태형이 조용해지니 세상이 다 조용하다. 주머니에 손을 찔러 넣으며 김태형처럼 나도 생각에 잠겼다. 아니. 대체 왜 내 손을 안 잡지? 예전에는 내가 슬며시 잡으면 굳이 내 손을 꼭 잡지 않아도 피하지는 않았는데. 이제 내가 싫어진 건가? 아님 내가 무슨 실수라도 했나?









" 학교 안이라서 그런가? "

" 학교 밖에서도 안 잡는다니까. "

" 너네 하숙집 가는 길에 우리 학교 사람들 많아서 그런 거 아니야? "

" 아, 예전에는 잡았다고. 어? 며칠 전까지만 해도 나랑 손잡았다고. "









김태형이 다시 널부러졌다. 저 새끼는 이 대화의 요지가 뭔진 알고 있을까. 내가 공부를 안 해도 쟤 정도는 이길 수 있겠구나, 생각을 하는데 김태형의 머리가 다시 불쑥 들어올려진다. 똘망똘망한 눈이 뭔가 발견했구나, 싶었는데.









" 야, 너 확실히 고백한 건 맞아? "

" 아, 했다고! 했다니까! "









고백했다고 새끼야. 진짜 내 말을 귓등으로 처듣나. 아님 귀나 뇌가 없는 건가. 화를 낼 체력도 아까워서 한숨만 푹 쉬고는 의자 등에 몸을 기대는데 김태형이 머리를 이리저리 굴리며 생각하는 듯 하더니 턱을 괴며 나를 본다. 또 뭐. 또 뭐 새끼야. 이번엔 또 뭐가 궁금한데.









" 어떻게 고백했는데? "

" 그런 건 왜 물어. 상담 받으러 왔지, 내가 연애사 풀러 왔냐? "

" 아, 빨리. "

" 그냥. "

" 그냥? "

" 좋아한다고 했는데. "









내 연애사를 다른 사람에게, 그것도 내 앞에서 멍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태형에 풀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괜히 부끄러운 마음에 거의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답했다. 내가 기대하던 반응은 김태형의 요란한 리액션이었는데 이상하게 김태형은 지금쯤이면 나올 그 리액션을 어디 갖다 버렸는지 쏙 집어넣고는 머리 위에 물음표 하나를 달고 있다. 대체 왜 반응이 저렇게 구린 건데.









" 그냥 좋아한다고? "

" 어……. "

" 그러니까. 그냥 좋아한다고? 끝? "

" 어……. "

" 아니, 뭐 더 없어? 사귀자라든지, 아니면 내 여자친구가 되어 줘라든지. "

" ……. "

" 없어? "

" 없는데. "









꼴통 새끼야! 김태형이 카페가 떠나가라 소리 질렀다. 아니, 왜 소리를 지르고 지랄이야. 고막 터질 뻔했네. 저음 주제에 소리 지를 땐 왜 그렇게 쨍알대는지 이질적인 소음에 귀를 잠시 틀어막았다. 꼴통 새끼에 이어 주먹으로 내 머리를 쥐어박는데 개새끼가 진짜 내가 만만해서 이러나 싶기도 하고 얼굴을 팍 찡그렸는데도 웬만하면 무섭다고 쫄 놈이 쫄지도 않고 씩씩거리고 있다.









" 아니, 그러니까 왜… "

" 사귀자고 말을 해야지 병신아! "

" 우리 사귀는데? "

" 뭔 개소리야. 사귀자고 말도 안 하곤 뭘 사겨, 사귀긴. "

" 아, 우리 사귄다고. "









우리가 얼마나 원만한 연인 관계를 가지고 있는데. 물론 지금은 네가 내 손길을 자주 피하긴 하지만 그건 네 나름대로의 사정이 있으니까 그런 거고, 그래서 내가 김태형 이 뭣도 아닌 새끼한테 상담을 받고 있는 건데 별 소리 같지도 않은 소리를 지껄이니까 내가 화가 나겠어, 안 나겠어. 멀쩡히 사귀고 있는데 안 사귄다는 건 또 뭔 개소리며, 사귀자 말을 해야 한다는 건 또 뭔 말소리야.









" 사귀자고 말을 한 적이 없다며. "

" 좋아한다고 했잖아. "

" 사귀자고 말 안 한 거면 안 사귀는 거지. "

" 그런 게 어디 있어. 좋아한다고 했는데. "









좋아하는 것과 사귀는 것은 별개라며 맞은편에서 열강을 하고 있는데 들어보니 그것도 틀린 소리는 아니라 고개를 끄덕였다. 근데 난 분명히 답이 되냐고 물었었는데. 그때 나를 받아 준 거 아니었나. 머리가 복잡해 머리카락을 쥐어뜯는데 김태형이 혀를 차며 고개를 젓는다. 요즘 정수정과 뭔가 있다고 들었는데, 연애 박사라도 된 것처럼 여유 있는 모습이 고까워서 눈을 감아버렸다.


그러니까 김태형 말은 사귀자고 말을 해야 사귀는 관계가 발생한다는 건데, 그럼 지금까지 우린 사귄 게 아니라 그냥, 그냥 그거 뭐지. 그래 썸. 지금까지 우린 썸 관계에 놓여 있었다는 거다. 손도 잡고 나름 데이트다운 데이트도 하고 내 비밀도 살짝 말해 주기도 하고 박지민 욕도 하고, 아무튼 추억이랄 것까진 없지만 아무튼 추억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들은 많은데 우린 사귀는 사이가 아니란다. 난 지금껏 우리가 사귀는 사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네가 내 여자니까 아무도 건들지 않겠구나, 싶어 행복해했는데 너는 그게 아니었구나, 생각하니 우울해졌다.


나는 너를 많이 좋아한다. 네가 차마 상상하지도 못할만큼, 그리고 나도 상상하지 못할만큼 딱 그만큼을 좋아하는데 그래서 나는 네게 내 마음이 충분히 전해졌을 것이라 생각했다. 굳이 사귀자 이 한 마디를 꺼내는 것보다도 내 눈빛으로, 내 행동으로 충분히 너를 아껴 주고, 사랑해 주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정의가 내려지지 않은 관계 속에서 불안했을 네 행동이 그제서야 이해가 갔다. 그랬구나. 나는 우리가 사귀고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너는 아니었구나.


휴대폰을 꺼내 달력앱에 들어갔다. 하얀 달력 사이에 있는 하트가 외롭게 보였다. 이 달력대로라면 우리는 벌써 사귄 지 일주일 하고도 반이나 지났는데. 한숨을 쉬며 하트를 지워버렸다. 다음에는 하트를 두 개 붙여야지.









02









전정국이 어깨 위에 손을 올리려 하기에 슬쩍 떨어져서 걸었다. 요새 들어 이상한 날 눈치챈 건지 나를 배려해서 자제하는 것 같긴 한데, 내가 원하는 건 그게 아니라는 걸 왜 모르는지 답답해서 죽을 지경이다. 차라리 내가 먼저 좋아한다 털어놓았던 것처럼 사귀잔 말도 내가 할까, 싶기도 한데 그건 또 부끄러워서 못할 것 같다. 정말 수정이 말대로 여전히 간을 보는 거라면, 아직도 나를 좋아하는 마음에 확신이 서지 않은 거라면 어떡하지, 하는 걱정이 너무도 커서 같이 있는데도 괜히 눈치를 보게 되고 입술이 튀어나오게 된다.


이게 이렇게나 다르다. 지금의 전정국이 만약 나와 사귀는 사이였다면 전정국 행동 하나하나에 굳이 의미를 부여하지 않아도 우린 사귀는 사이니까, 라고 생각할 수 있을 텐데 관계의 정의가 없다고 전정국 행동 하나하나에 의미를 부여하고 거기에 걱정까지 덧붙인다. 나는 전정국 마음을 알 수가 없으니까, 그러는 게 당연하다. 내 마음만 알면 뭐 해, 연애는 혼자 하는 게 아닌데.









" 아미야. "

" 아, 응. "









의식적으로 손길을 피한 게 문제였을까. 전정국이 낮은 목소리에 살짝 몸을 떨며 답했다. 나란히 걷던 걸음을 멈추었고 덩달아 나도 멈추었다. 뭔가 무서운 말을 하는 게 아닐까, 조금 더 들어보고 그렇다 싶으면 도망가야지 싶어 걸음과 함께 숨을 멈추었다. 곧 얼굴을 빨개질 것 같았지만 숨을 쉴 수 없었다. 지금 우리의 상황을 망치고 싶지 않았다. 내 행동 하나하나에 전정국이 실망할 수도 있다는 생각을 그제서야 한 것이다. 조금이라도 밉게 보이면 안 되는데, 내가 밉게 보인 적이 있어서 지금 나에게 그만하자는 말을 하고 싶은 걸까, 이런저런 두려운 상황이 막 떠올라서 언제 열릴지 모르는 전정국의 입술만 뚫어져라 쳐다보았다. 조금만 더 내게 힌트를 줘, 정국아.









" 우리… "

" 안 돼. "

" 어? "

" 싫어. "









확실했다. 지금 이 분위기, 이 말투, 이 표정. 모든 것이 확실했다. 이제 내가 싫어진 게 분명하다. 내가 전정국의 손을 피한 게 분명 문제였을 거다. 그래서 내가 수정이 말을 듣고 싶지 않았던 건데. 나쁜 정수정. 결국엔 이렇게 되는구나 싶어 어리둥절해 있는 전정국의 입을 두 손으로 막아버렸다. 안 돼. 더이상 말하지 마, 정국아.









" 아미야. "









손이 간지러웠지만 참았다. 무언가 말하려는 것 같은데 절대 말하게 해서는 안 된다. 지금 이런 모습에 설사 네가 실망하더라도 시작도 못한 끝을 보고 싶지는 않았다. 아직 준비가 되지 않았는데 이런 상태에서 끝을 맞이하고 싶지는 않다. 곧 울 것 같은 눈으로 고개를 도리도리 저었더니 전정국 눈이 살짝 휘어진다. 왜 웃지? 동그래졌을 눈을 끔뻑거리는데 전정국이 그 큰 손을 올려 내 손을 떼어낸다. 입꼬리가 올라가있다. 왜 웃어?









" 우리 사귈까? "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w. 정국학개론
적지 않은 단편을 거쳐서 온 것 같아요 제 사심 채우기 자 잘 보 보셨나요 태형이 글은 갑자기 떠오른 남자 주인공과 갑자기 떠오른 제목으로 써봤는데 새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서 에피소드 형식으로 다른 멤버들도 나오게 해서 팔각관계를 만들어 볼까 고민 중이에요 이제 남주 한 명으로 우리는 만족할 수 없습니다! 아, 오늘 글이 생각보다 다 달달하지 않나요 나름 완결이 다가와서 그렇게 써 보긴 했는데 여주 시점과 정국이 시점을 넣었어요! 요즘 두 시점에서 보는 거에 재미들린 것 같아요 제가... 이전 단편들에서도 느끼셨을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아마 완결은 다음편이 될 것 같습니다! 사랑해요 여러분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8 (부제: 흔한 남자들의 착각)  316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8년 전
독자29
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새상에 이럴 수가 있나요 ㅠㅠㅠㅠㅠㅠ기다린 보람이 있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 제가 일등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운이 좋은 날이 또 있을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왜 웃고 그래....설레게... 막 다..여주 마음 알고 있는 거야??이젠??ㅋㅋㅋㅋㅋㅋ에구..귀여워 ㅠㅠㅠㅠ진짜 둘이 잘 사귀었으면 좋겠다! 근데 이쯤되면 생각나는 윤기 ㅠㅠㅠ잘 지내고 있니??
8년 전
독자2
오예스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사귀는줄알고있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트 두개라니 귀여워ㅋㅋㅋㅋ 고백도 하고ㅠㅠㅠㅠㅠㅠ 귀엽고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설레고 갑니다!!!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3
하.... 작가님 그리입니다.......이야.... 어떡해요ㅜㅜㅜ 역시 치환기능은 짱이예요ㅜㅜ 진짜 몰입도 짱 올라가요 진짜 잠시 딱 들어와있는데 알람 울려서 심쿵!!함과 동시에 너무 기쁜 마음 진짜 심장이 멈추는줄 알았어요 진짜... 와우 하... 내용이 오늘도 왜 꿀인거죠 저 진짜 쓰러지는 줄 아니 진짜 정구가!! 사귀자는 말도 안하고 사귀자고 정의 하는건 아니란다! 너라면 가능하지만 그래도... 작가님은 제게 감동을 주는 사람... 워더!>< 모티라 좀 느리고 댓글이 적을수도 오타가 많을 수도 있어요 .. 작가님 예쁜글 정말 또 이렇게 감사드리고 어디쪽으로 절하면 되죠? 아 현기증 나네요 사랑해요 저랑 결혼해요 아니 저랑 정국이랑 결혼~ ㅇ예!! 작가님 진짜 저탄 심심하지 말라고 17화와 18화 사이에 예쁜 단편을 써주시고 감사합니다! 작가님 워더하고... 작가님!!늘 예쁘고 좋은 글 감사합니당>< 안녕히 주무시고 그럼 이만 바잇!! 다시 한번 좋은 글 너무 감사드립니당~♡♡♡
8년 전
독자4
국쓰
8년 전
독자11
헐 자까님...국쓰예여... 드디어..정식으로... 사귀는거....!!!!!!!!!와....너무 예뻐요ㅠㅠㅠㅠ다음에 하트 두개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여주 사랑받는구나...부럽다 진짜ㅠㅠㅠㅠㅠㅠ좋은 글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
핑크보이
8년 전
독자30
아 역시 김태형 뭘 좀 아는구낰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태형아ㅠㅠㅠ니덕에 드디어 여주랑 정국이랑 1일!!!!정국이 귀엽게 좋아한다고말한날 사귄다고생각하고 달력에 표시해뒀구만!!!이제ㅠㅠㅠ진짜ㅠㅠㅠ썸이아닌 ♡♡♡이렇게 된거네요 여주 불안해하는거 얼마나 귀여웠을깤ㅋㅋㅋㅋㅋ울상지으니까 웃으면서 사귀나카명 와 나 쥬금
ㅇ-<-< 다음편도 달달한 기대할게요!

8년 전
독자6
콩구기
8년 전
독자13
대박 오늘꺼 막 심장이 간질간질설렘설렘해요 정국이 왜이렇게 귀엽죠?ㅋㅋㅋㅋㅋㅋ 아ㅠㅠㅠ귀엽다진짜ㅠㅠㅠ 드디어 정국이가 고백을했어요!! 이제 행쇼해서 다행이에요 진짜로ㅠㅠㅠ 그리고 완결이 다가온다니ㅠㅠㅠㅠㅠ아쉬워요 저는 다음글도 작가님이랑 함께 달리겠어요!!! 오늘도 글 잘읽고가요♡
8년 전
독자7
망개떡냠이예요작가니뮤ㅠ
8년 전
독자153
완결이 다음편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완결이 다음판이라뇨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무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사용안함
8년 전
독자15
와 이렇게 일찍 댓글을달다니...무슨일이니 너...(놀람) 호호호 내가남자엿어도 정국이처럼 생각했을거여 그럼그럼 괜찮아 지금부터 사귀면되지 (찡긋)
8년 전
독자9
슈팅가드
8년 전
독자25
아ㅠㅠㅠㅠㅠㅠ작가님 ㅠㅠㅠㅠㅠ진짜 설레요ㅠㅠㅠㅠㅠ여주랑 정국이랑 다 귀엽네요ㅠㅠㅠㅠ오구오구ㅠㅠㅠㅠ정국이가 여주에게 사귀자고 고백했네요ㅠㅠ이제 그럼 더 알콩달콩하게 지내는 것만 남았겠네욯ㅎㅎㅎㅎ너무 좋아옇ㅎㅎㅎㅎ아 맞다 그리고 다음편이 마지막이라니ㅠㅠㅠㅠ너무 슬퍼여ㅠㅠㅠ달달한 정국이를 못보다니ㅠㅠㅠㅠ크흡....아쉽네여...작가님 오늘도 잘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0
플랑크톤회장이에요ㅠㅠㅠㅠㅠ아아ㅠㅜㅜㅜ정국이그렇게받력있게고백하면..내..심장이..뛰지를않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다음편이마지막이라니ㅜㅜㅜㅜ저여기서울면되는부분인가요?ㅜㅜㅜㅜㅜ정국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
아아우우ㅜㅜㅜㅜㅜ전정국 모솔맞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한다고밖에 안해놓고 혼자 사귀는줄알고 날짜도적어놓고 ㅠㅠㅠㅠㅠ귀여워라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어우우우 좋아한다는게 어떻게 사귀는 거니 답답정국아 ㅋㅋㅋㅋㅋㅋㅋ 태형이한테 안말햇으면 혼자 계속 사귀는줄 알앗을꺼아니야 ㅌ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
ㅅㄷ
8년 전
독자27
윤아얌이에요. 정국이 칠칠이ㅜㅜ 사귀자는 말도 안했구나! 남자들은 간혹가다 고백하고 마음이 맞으면 사귀는구나 생각하는거 같긴해요.. 정국이고 마찬가지고ㅋㅋㅋ 태형이가 그래도 짚어줘서 다행이지만...ㅎㅎ 와중에 다음편이 완결이라뇨? 세상에 마상에 이거 못보내요ㅠㅜ 절대 안보내ㅜㅠㅠㅠㅠ 다음편 읽고싶은데 마지막이라니까 그건 또 싫고ㅠㅠㅠ 어쩜 좋죠?ㅠㅠㅠ
8년 전
독자17
연이에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다귀여워특히 전정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어떡해 너무 귀여워ㅠㅠㅠㅢ 좋아한다 말하는건 확인하는거곸ㅋㅋㅋㅋㅋㅋ사귀자그래야지 아우 귀여워

8년 전
독자18
아예ㅜㅜㅜㅜ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이 마지막이라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또륵또륵.....정국이는 오늘도 멋있네여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9
오하요곰방와 이여요ㅠㅠㅠㅠㅠ
정국이나 여주나ㅠㅠㅠ 둘다 귀여워죽겠다ㅠㅠㅠ같은문제들로 서로 상담이나 하고말이야ㅠㅠㅠ귀여워쥭므ㅠㅠㅠㅠㅠㅠ드디어 사귀자하네ㅠㅠㅠㅠ나는 죽어도 여한이없어요ㅠ ㅠㅠㅠㅠ사랑합니다작가님!

8년 전
비회원210.189
알라예요 !남자랑 여자의 차이점이 이런걸까요.. 역시 사귀자는말을 딱 하지않으면 헷갈리는게 여자인거같아요 솔직히 좋아한다는 그냥할수있으니까 여주는 사귀지도않는사이에 이래저래 스킨쉽하고그런게 당황스러울텐대 고백도안하면서 !! 근데정국이는 날짜까지세가면서 사귀는줄알았다니.. 쭈굴.. 그래도 둘다좋아하는게 딱보이고 그런걸로 고민하는걸 보니까 괜시리 미소가지어지네여 헤헤 오늘도 너무너무 잘보고가요 :) 항상 좋은글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0
힣헿힣너무조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세상에귀여워
8년 전
독자21
들레에요!!@!으아오늘편은꼭드라마를본것같아요ㅠㅠㅠㅜㅜㅜㅜㅜ드라나에사도서로의시점을교차로해서나올때너무재밌는데ㅠㅠㅜㅜ글로읽으니깐그즐거움이배가되는것같아요
8년 전
독자22
황금갈매기에요 헝 정국아 사귀자 그래 우리 사귀자ㅠ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ㅜ당장사귀자고ㅠㅜㅜㅜㅠㅡ내가더많이사라훼ㅠㅜㅠㅡ좋아해ㅠㅜㅠㅡ작가님 오늘도잘읽고잡니다 좋은꿈꿀것같아요!!!!
8년 전
독자23
다홍입니다 작가님..아 이제 진짜 드디어 정말로 공식적으로 여주와 정국이가 연애을 하는 군요!!!껄껄 엄마가 된 느낌이에요 아주 흐뭇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24
와... ..작가님ㅠㅠㅠㅠ드디어고백을... .그렇게기다리던고백을ㅠㅠㅠㅠ어서빨리달달한게보고싶어요!
8년 전
독자26
젤리예요ㅠㅠ 이게 뭐람 전정국 귀여워서 죽겠어요.. 진짜 귀여워ㅜㅜ 5959 태형이랑 둘이 저러는 거 너무 귀여워요ㅠㅠ 애기들ㅜㅜ 여기가 오늘 제가 누울 자리인가봐요ㅠㅠ 얼른 얼른 행쇼해서 즐거워졌으면 좋겠어요ㅠㅠ♡♡ 오늘도 재미있게 잘 보고 가요!! 다음 편 기다리고 있을게요♡♡
8년 전
독자28
죠구미. 헐... 진짜 다읽고 나니까 엄마미소 저절로 지어지네요ㅠㅠ 오늘도 감수성터진채로 자러갑니다ㅠㅠ 이렇게 행복할거를 그동안 왜이렇게 아팠는지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3.211
1375 입니다!!! 세상에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진짜 너무 설레는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ㅠㅠㅠㅠㅠㅠ 계속 엄마미소지으면서 읽었네요ㅠㅠㅠㅠㅠㅠ 서로 고민하는게 너무 귀엽기도 하구요ㅠㅠㅠㅠ 드디어 정식으로 사귀는군요ㅠㅠ! 정말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해요♡
8년 전
독자31
0915입니다!!!!!헐 작가님 다음편이 마지막이라뇨 이제 둘이 사귀게됐는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둘이 꽁냥꽁냥하는거 조금만더써주시며안될까요??ㅠㅠㅠㅠㅠㅠ아니면 2탄이라도ㅠㅠㅠㅠ아니면 변외조금이라도.....
8년 전
독자32
아아 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 전정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 ㅏ 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키프리썬임당 다음폄ㄴ이완결이라구어..? 1도안믿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말도안도ㅑ... 정구랑 여주 꽁냥하능거 보야주세요ㅠㅠ 저것도 너무 ㄱ ㅣ엽고 달달하지마는..ㅜㅜ 정쿠기 연애고자인거 티내네여ㅋㅋㅋㅋ귀야운짜식 너는왜 오빠가아니 정구가.. 사랑해.. 너는ㄴ내사랑 더럽..♡
8년 전
독자34
☆이현☆입니다! 아 연애상담하는 모습이 왜이리귀엽죠ㅠㅠㅠㅠ전정국 좋아한다고 얘기하면 다 사귀는줄아나봐ㅠㅠㅠㅠ나중엔 하트 두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정식으로 사귀게되는건가요? 이제 애틋한모습 더 볼 수 있는거겠죠? 오늘도 글 잘읽고갑니다:)
8년 전
독자35
어머어머어머 말햇어!!!!!!사귀자고!!!!!옴모ㅓ!!!!!!!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진짜 좋아한다고햇을때 이후로 사이다ㅠㅜㅜㅜㅜㅜ이제 진짜 둘이 연인인거야????정말?????아ㅠㅜㅜㅜㅜ감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6
아 설레ㅓ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ㅍㅍ퓨ㅜㅠㅠㅠ우리ㅠ사귈까ㅜㅜ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ㅠㅠ 아 작가님 또 이렇게 설레게하기 있어요 진짜??!!!!!
8년 전
독자37
도롱뇽입니다!!! 오늘 정국이랑 여주랑 왜이렇게 귀엽나요ㅠㅠㅠ 궈여워서 이 독자는 죽습니다 ㅜㅜㅜㅜ 정국이가 웃으면서 사귈까? 하는데 왜 내가 설레요 아휴 정국이 정말 뭘 좀 아는 남자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38
어..... 진짜...... 당연한거 아닌가요 엉엉 진짜 육성으로 어.....하고 소리냈어요 이 둘이 서로 삽질아닌 삽질하는게 너무 귀여우면서도 콩닥콩닥 설레는 이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읗 너무 좋습니당
8년 전
독자39
민트 아 뭐야 얘네 왜 이렇게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쁘다
8년 전
독자40
맴매맹
8년 전
독자42
으악.....아 현실설렘........저진짜설렘사할뻔했잖아여........아.......완결앙대영ㅜㅜㅜㅜㅜㅜㅜ힝
8년 전
독자41
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넘 귀여운거 아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달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3
태태한 침침이에여ㅜㅜㅜㅜ아정말 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전구가ㅜㅜㅜㅜㅜ아주ㅜㅜㅜ
8년 전
독자44
누룩입니다ㅠㅠ 달달하네요 으으ㅡㄱ극 정국이도 여주도 넘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 첫사랑... 첫사랑 좋죠ㅠㅠㅠㅠㅠ 덕분에 더 더 설레는 것 같은 느낌ㅠㅅㅜ
8년 전
독자45
아정국아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트두개라니ㅜㅡ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자기는사귀고있는줄알았다는게왤케터지죠.
..하.....

8년 전
독자46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47
하앙... 보면서 아미랑 정쿠기가 얼마나 귀여웠는지몰라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미는 안 사귀고ㅜㅜㅜㅜ 정쿠기는 사귀고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ㅜㅜㅜ귀여운것들ㅜㅜㅜㅜㅜ다음엔 하트 두개 붙인다니ㅜㅜㅜㅜㅜㅠㅜㅜㅏㅜㅠ 내 심장을 두번 죽이는구나ㅜㅜㅠㅜㅜ
8년 전
독자48
헐..괘설레에에ㅔ에에엥ㅠㅜㅜㅜㅜㅜ아니 근데 다음편이 완결이라니뇨ㅠㅠㅜㅜ!!슬퍼...
8년 전
독자49
아이ㅠㅜㅠㅜㅜ정국이가 크나큰 착각을하고 잇엇네여ㅋㅋㅋ둘이 너무 풋풋하고 달달해서 좋아요ㅠㅜㅜㅜㅠㅡ
8년 전
독자50
민이입니다 ㅠㅠㅠㅠ!!정국이는 정말 연애와 여자를 잘 모르는 거 같아요.. ㅋㅋㅋ 저도 좋아한다는 걸론 사귀는 사이라고 생각 하진 않거든요.. 아 근데 아미가 손길 피한다고 태형이한테 고민 상담하는 거 너무 귀여워가지고.. 태형이 덕분에 진짜 둘 다 사귀는 게 됐네요 ㅠㅍ 좋은데 완결이 다가오다니ㅠㅠ 그건 좀 슬퍼요 .... 지금까지 안 잔 저한테 뿌듯해면 서 들어왔는데.. 여하튼 오늘도 좋은 글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51
아...벌써완결이래.....ㅠ 그러지말지
8년 전
독자52
듣ㅣ어드디어ㅠㅠㅠㅠ픂픂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3
네??????????다음편이완결이라고요?????????안돼요ㅠㅠㅠ저이제뭐보고살아요ㅠㅠ오늘완전설레서읽다가다시올라가서읽고또다시읽고그랬는데마지막에작가님말보기심쿵..ㄹ다음편이완결이라미....☆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4
어머ㅋㅋㅋㅋㅋ태형이나이스!!! 저런게바로 남자와여자의차이인건가요 허허 이제둘이정식으로사귀게되다니 짝짝짝
8년 전
독자55
악호시기호시기에여ㅠㅜㅜㅜㅜㅜ나므젛아요핰헠고백이라니
8년 전
독자56
태태
8년 전
독자60
아..헐.....작가님...진심이거 심장폭행...제 심장건강에 무리가..어흑...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좋자냐여ㅠㅠㅠㅠ짱설레요ㅠㅠㅠ아 구ㅏㅣ여운것들 ㅠㅠㅠㅠㅠㅠ전저구기ㅜㅜㅜ모태ㅑ솔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57
띠야악......... 정국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폭행 장난아닙니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네 집에 수니학살대백과 같은 책이 있는지도 몰라요...ㅎ ㅏ악 겁나 좋네여.. 빨리 행쇼해람!!!!!!!!!!!!
8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 다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한다말하면 사귀는 줄 아는 정국이더 귀엽구ㅠㅠㅠㅠㅠ 설레요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6.80
요맘때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설렘폭발ㅠㅠㅠㅠㅠㅠ다음편이마지막이라뇨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지마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9
두둠칫
8년 전
독자61
많고 많은 시련들이 지나 이제서야 이런 소소하고 귀여운 달달함을 맛보는군요ㅠㅠㅠㅠㅠㅠ끄악!ㅠㅠㅠㅠㅠㅠ귀여우ㅏ 미치겠네요 진짜ㅠㅠㅠ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아가들을 어점 좋나요 정말!ㅠㅠㅠ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62
으헝..ㅜㅠㅠㅠㅠ그래 좋아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3
꾸꾹이예용 좋아한다고하고끝냈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것..애매하게끝냈으니관계가애매한거겠져?근데저라면 사귄다고생각할거같은ㄷ..암튼 오늘도잘봤어요 진짜귀엽듴ㅋㅋㅋㅋㅋㅋㅋ오늘머라가너무아프네요왜죠ㅠㅠ힝 굿밤해요!
8년 전
독자64
우와아앗!!!!!초딩입맛이에요...ㅠㅠㅠ오늘도 혼자 설레고 갑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쪽은 사귄다고 생각하고 다른 한쪽은 아니라고 생각했다니!!! 확실히 남녀의 생각 차이가 있긴 한것 같네요ㅎㅎ 다음편이 마지막 편이 될 것 같다니!!!! 벌써부터 아쉽네요ㅠㅠㅠㅠ 마지막까지 작가님 힘내세요~ 화이팅><
8년 전
독자65
으아ㅠㅠㅠㅠ귀여워요ㅠㅠㅠ 같은 고민을 이렇게나ㅠㅠㅠ끝에 여주 너무 귀여워서 앓다갑니다. . 앓앓
8년 전
독자66
핑슙이에요 ! 18화 신박했어요 이해하는데 몇 초 걸리긴 했지만 이해하고 오 하고 감탄했다고 해야할까요 .. 첫 번째 두 번째 시작하는 문장은 같지만 한 편은 여주시점 한 편은 정국이 시점 ..! 거기에 수정이랑 태형이까지 아주 좋습니다 !!!! 이쯤되면 얘네 둘 얘기도 한 번 나와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작가님 !!~? 왜때문에 숨기는 거야 ..! 그래서 이번화는 무슨 얘기일까 했는데 으움 저도 정국이가 왜 고백을 안 할까 했었는데 전정국 몽총이는 저런 생각을 하고 있었네요 .. 깨우치게 해준 태형이와 수정이에게 고맙단 말을 전하며 오늘 부제가 흔한 남자들의 착각이었는데 태형이 약간 의심해봅니다 어찌 그렇게 잘 아는지 오구오구 .. 동창회 하고 일주일 반이나 지났는데 고백도 안 하고 여주가 엄청 답답했겠어요 어휴 그래도 얼른 바라던 바가 이루어져 다행이에요 이제 이루어 졌는데 다음편이 마지막이라니 그래도 기다리고 있어야 겠죠 .. 으엉 .. 그리고 정국이 조각글은 봤는데 태형이 조각글은 아직 보질 않았는데 살을 붙여 팔각으로 오실지도 모른다니 .. 정국이도 좋지만 다각도 좋습니다 저는 껄껄 아니 작가님 글이라면 뭐 ..! 아무튼 마지막화 .. 기다리고 있을게요 작가님 !!! ㅠ.ㅠ
8년 전
독자67
비비빅이에요! 고민하고 상담하는게 너무 귀여워서ㅠㅜㅜㅠ세번이나 더 읽고 왔어요ㅠㅜㅜㅜㅜㅠㅜ꾸기 말도 너무 설레고ㅠㅜ
8년 전
독자68
헐 ㅠㅠㅠ잔정국 그런구엿다니ㅠㅜㅜ대박이다닌ㅋ자ㅠㅜㅜ겁나설레
8년 전
독자69
헐...어머...정국아...하..설레....와....젛아....ㅠㅠ
8년 전
독자70
밀짚모자예요
벌써...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ㅠ슬퍼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정국이 완전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1
사귀자니ㅠㅠㅠㅠㅠㅠㅠ당연히 사귀는게 도리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헉헉ㅠㅠㅠㅠㅠ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해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2
아니ㅠㅠㅠㅠㅠㅠ너무설레잖아정국아ㅠㅠㅠㅠㅠ작가님 항상 잘읽고갑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73
작가님하트입니다! 아니 이럴수가.... 벌써 다음편이 끝이라니요ㅠㅠㅠㅠ글이 너무 간질간질 풋풋하고 시큼새큼 풋사과같아서 새벽에 상콤한 기분 만끽해야지 했는데 다음편이 완결이라니요ㅠㅠㅠㅠ엉엉 죽어도 못보내줘요ㅠㅠㅠ태형이가 정말 사이다스럽게 정국이에게 알려줘서 보면서 그라췌 우리 태형이 쫘란다 하면서 봤어요ㅠㅠㅠ카페에서 연애상담하는 태형이랑 정국이가 상상되서 넘 귀엽기도 했구요ㅠㅠ아 그나저나 윤기선배 근황이 궁금해지기도 합니당!ㅎㅎ직가님 글 늘 잘 읽고있습니다 벌써 끝이 다가왔다니 너무 아쉬워요ㅠㅠ 감사합니다! 하트.
8년 전
독자74
요리에센스 왔어영ㅇㅇ어어엉어엉ㅇ
정국아!!!!!!!꾸꾹아!!!!!!!아 오늘 꾸꾹이 왜캐 귀엽져??하트 두개붙일꺼래ㅠㅠㅠㅠㅠㅠㅠ완전귀여워ㅠㅠㅠㅜ그리고 드디어 고백했어ㅠㅠㅠ드디어 여주랑 사귀게 되다니ㅠㅠㅠㅠㅠ완전좋아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5
엉엉우어어ㅓ 네 사겨요 우리 사겨요 오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오빠 좋습니다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설레 아 어떡하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6
[냥냥이]에요!!! 헣헣 너무 달달한거아니에요??ㅠㅜㅠㅠ마지막 정국이말 진짜ㅠㅜㅠㅠㅠㅜ 으어어ㅓ엉 완결이 안왔으면 좋겠어여ㅠㅜㅠㅠㅜㅜㅠ 오늘도 쓰시느라 수고하셨어요♡♡♡ 늦었는데 좋은꿈 꾸세요!!
8년 전
독자77
딘시
네? 다음편이 완결이라뇨...이제 달달해지나 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 이게 바로 여자와 남자의 차이라는걸까요 사귀자는 말의 차이점! 정국이 너무 귀여운거아닌가요ㅠㅠㅠㅠ 여주도 너무 순수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 수정이랑 태형이는 뮤슨 사이죠 ㅎ~?

8년 전
독자78
정국아뭐해에요!
공부(라고 쓰고 색칠놀이라고 읽는것)하고나서 읽는 작가님 글이란ㅜㅜㅜㅜㅜ아 오늘편 너무 달다뢔..❤ 남자들은 저런 착각 많이 하더라구요ㅇㅇ아 정국이시점이랑 여주시점 둘 다 보여지니까 쫌 색다르고 좋은 것 같아요! 근데 다음화가 마지막 화라니..8ㅅ8 너무 아쉬워요..

8년 전
비회원249.65
언더더쎄임문이에요! 다음주가 마지막이라니요ㅠㅠㅠ 슬프네여ㅠㅠ 두 시점에서 보니까 이해하기도 쉽고 정국이 속마음도 알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작가님! 정국이가 고백을 했다니ㅠㅠㅠㅜ 이제 확실한 연인 사이가 됐네요ㅠㅠㅠ 태형이한테 상담한 정국이가 너무 귀엽습니다ㅠㅠ 잘 보고 가요 작가님!
8년 전
독자79
노루웨이
이런미첸.. ㅋㅋ쿠ㅜㅜㅜㅜ 정국이랑 여주랑 둘다 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ㅡ어어어유ㅠ 진짜 정국이 하트 ㅋㅋㅋㅋ큐ㅠㅠㅠㅠ 어떡해ㅜㅜㅜ 엄마 몰래 자소서 쓰는척하면서 인스티즈를 들어왔다 신작알림보고 날라온 흔한 고3은 새어나오는 웃음을 참으며 읽습니다. 지금 제 타자 소리도 엄마는 자소서 쓰는 소리인줄 아시겠죠? 이런...ㅜㅜㅠㅠㅠㅠ 우리 사귈까? ㅜㅜㅜㅜㅜㅜㅡㅇ어넌 네!!ㅜㅜㅜㅜㅜㅜ 진짜 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 태형이도ㅠㅠ ㅋ큐큐큐ㅠ큨 으어엌ㅋ 마음 졸이는 여주도 진짜 어떡해ㅜㅜㅜ 미치겠다ㅠㅠㅠ

8년 전
독자80
와일드 바디왔습니다!!......아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ㅠㅠㅠㅠㅠㅠ이 바보야 말을해야할지 좋아해 사귀자!! 연결해서 말했어야짘ㅋㅋㅋㅋㅋㅋ그래도 잘되서 다행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태형 수정커플이 해결했으...짱짱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1
소녀입니다!!!좋아한다는 말만했는데 사귀는사이로 착각하고있던 정국이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다음편이 완결이라녀...또륵...지금 제눈이 흐르는건 눈물인가여..?ㅠㅠ
8년 전
독자8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현실적이야...진짜로 남자들은 사귄다고 안해도 사귀는줄 아는사람들이 많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3
ㅇ크ㅡㅋㅋㅋ읔ㅋㅋ태태야 잘했어 나이스샷,,,이꼴통아하는데 와 제가 다 속이 뻥ㅋㅋㅋㅋㅋ읔ㅋㅋ정국이 뭐가 이렇게 귀여워여..잘했어 이제 진짜 본격적으로 드디어 1일인가ㅠㅠㅠ
8년 전
독자84
아아ㅏ아 ㅠㅠㅠㅠㅠㅠ정국아사귀자ㅠㅠㅠㅠㅠ사귀자구ㅠㅠㅠㅠㅠ아아ㅠㅠㅠㅠㅠ전정국ㅠㅠㅠㅠㅠㅠㅠ나도니가상상할수없을만큼널좋아해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꾹아ㅠㅠㅠㅠㅠㅠ아아앙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5
어후대박....진짜좋아요 이렁 달달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9.95
홍홍/앗 정국이는 사귀는거라고 생각했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지워진 하트 너무 짠해여 ㅠㅠ
8년 전
독자86
초코 곰돌이에여 작가님!! 드디어 정국이가 여주에게 사귀자고 고백을 했네요ㅠㅠㅠㅠㅠㅠㅠ둘이 꽁냥대는 모습을 더 보고 싶었는데 다음 편이 완결이라니 아쉬워요ㅠㅠ오늘 글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87
우윽...다정한 정국이...귀여운 정국이...윽...정말 치명적이네요ㅠㅠㅠ흑ㅠㅠㅠㅠㅠ사귀자ㅠㅠㅠ나랑 가정을 꾸리자ㅠㅠㅠ
8년 전
독자88
변탄소예요 아 마지막에 진짜 심쿵 전정국 이 내 심장 털이범... 왜 이렇게 설레는 건데... 아침부터 세상이 핑크빛이라니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0
이름은정국이에요!!!! ㅋㅋㅋㅋㅋ정국이는 사귀는 줄로만 알았구나...☆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고백해서 다행입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91
글로스입니다! 오늘편이 최고로 설레고 막 몽글몽글하고 그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사귀자고 말을 해야 사귀는지! 오늘 정국이가 너무 귀여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그나저나 완결이 다음편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이 안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우와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3
아 오늘은 디게 공감되는ㄴ 내용이에요 ㅜㅠㅠㅠㅠㅠㅜㅜ사귀자는 말도 안하고 애매하게끝나는ㄷ게 참찝찝한데ㅜㅜㅜㅜㅜㅜ이제사귀는구먼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사귀기 시작하니깐 이제 손도잡고 안고 뻐뽀하고 키스하고...응?다해 다해버려라
8년 전
비회원231.152
뀨뀨 충분히 현실에서도 볼수있는 그런이야기들이죠ㅠㅠㅠㅠ결국 정국이입에서 저말이나오다니!(행복) 이제둘이제대로사귀고 깨볶고그러겠네여!!!!!!! 잘보고가요♡
8년 전
비회원39.78
이부예요! 수정이와 태형이 사이에 무슨관계가..ㅎㅎㅎㅎㅎㅎ 연애상담받는 여주와 정국이는 왜이렇게 귀엽고 난리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이제 사귀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둘이손도잡고ㅠㅠㅠㅠㅠㅠㅠㅠ잘했어 정국아
8년 전
독자94
흐어ㅠㅠㅠㅠ 마지막인건가요ㅠㅠㅠ 안대ㅠㅠㅠ 정국아 사귀자라는 말은 해야하는거란다ㅠㅠㅠ 작가님 번외로 와주세요ㅠㅠㅠ
8년 전
독자95
헐헐허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징짜 어떡하니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막 상담해주는 태형이도 귀여운데 막 막 말하는 정국이도 귀여워요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어떡해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6
..............오ㅏ....
오늘 되게 부끄부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ㅠㅠㅜㅜㅠㅠㅠㅠㅜㅜ근데완결이라나오..ㅎㅎㄹ.......ㅜㅜㅜㅜ앙대ㅠㅜㅠㅜ싫어ㅠㅠㅠ

8년 전
독자97
헐ㅠㅠㅠㅠ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 아침부터 그렇게 막 설레면 저 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너무 귀여워요..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정식으로 사귀기 시작했으니까 다음 편은 깨가 쏟아지겠네요ㅠㅠㅠ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ㅎ♡
8년 전
독자98
으아아앙현이에요!!!!
정국이너무 귀엽잖아요!!!!!!!♥ ㅎ달력에 하트....너무 귀엽잔흐요.....ㅎㅎㅎㅎ 여주도ㅠㅠㅠㅠ 너무귀여워요 아 ㅠㅠ 둘이진짜 짱이다ㅠㅠ작가님 짱이에요ㅠㅠ♥

8년 전
독자99
허얼 대박ㅠㅠㅠㅠㅠㅜㅠㅠ드디어 사귀는건가ㅠㅠ아ㅠㅠ둘다 너무 귀여워 미치겠다ㅠㅠㅜ핵귀ㅜㅜ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0
와 남자들은 그럴 수 도 잇겟구나 다시한번 생각하면서 읽었어요 정국이의 마음이 이해가 가면서 여자는 확신을 줘야 되는것을 알면서도 둘의관계를 썸이라하기엔 둘이 너무 좋아하고있고 사귄다고 친다하면 사귀자고는 안 했고 무튼 둘이 드디어 행쇼네여ㅜㅜㅜ작가님 사랑해여ㅜㅜㅜ열아 읽고가여
8년 전
독자101
새별 ㅠㅠㅠㅠㅠㅠ끄아규ㅠㅠㅠㅠ정국이가드디어ㅠㅠㅠㅠㅠ덕통사고에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2
저ㅇ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3
윽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오셨군요!! 서로서로 고민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마냥 설레네요 ㅠㅠㅠㅠㅠ 고백하는 정국이의 모습도 좋고 거민하믄 여주 모습도 좋고 ㅠㅠㅠㅠㅠㅠ 조그마한 행동에도 설레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습니다 ㅠㅠㅠㅜ 아침부터 이렇게 달달하게 시작 할 수 있어서 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93.33
요를레히에요! 어흑 전정국... 저렇게 사귀자고 하면 어느 여자들이 널 차겠니.. 당연히 오케이지 단지 널 사랑해 이렇게 말했지ㅜㅜㅜㅜㅜ 난 널 사랑해 내 마음 깊은 곳에 영원히ㅜㅜㅜ 좋아해 전정국아ㅜ ㅜㅜ
8년 전
비회원78.62
버블팝입니다!!!! 드디어 고백이라니!!!!! 워후~~~~ 신나요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둘이 행쇼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4
또또에요!!!으야아아ㅏㅇ아아ㅡ!!!!사귈ㄹ까라니..이런 심장퍽해유ㅠㅠㅠㅠ글읽는내내 얘네너무 귀여워서 입꼬리가 안내려가요ㅠㅠㅠ정국이ㅠㅠㅠㅠ기여워ㅠㅠ다음엔하트두개붙인대ㅠㅠ흐ㅠㅠㅠ휴ㅠㅠ자까님진짜 진심 겁나 안착하신듯.. 내마음에 안착❤️ ㅠㅠㅜ이제 본격적으로 둘이 꽁냥꽁냥하는건가요ㅠㅠㅠ 너무설렘설렘하고 간질간질함.. 이거보니까 나도 연애 하고싶ㄷ...ㅏ.....⭐️
8년 전
독자105
돈까스입니다!!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하트 두개붙인다니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6
짐니야예요!! 아 달달해ㅠㅠㅠㅠㅜ시점바뀌는게 달달함에 한 몫 한 것 같아요ㅎㅎㅎㅎ 그나저나 완결이라니.....
8년 전
독자107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정식으로 사귄다!!사귄다고!!!핳하하하하하하핳 둘다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8
1스머프ㅡ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우리사귈까?하는데..내 심장이 막 ㅠㅠㅠㅠㅠ웡유ㅠ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귀자정구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9
뽀삐예요! 이번 편 제 심장을 강타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사귈까ㅠㅠㅠㅠㅍㅍㅍㅍ 작가님 저랑 강제행쇼ㅠㅠㅠ♡
8년 전
비회원 댓글
꼬이에요....으어.............. ....자까님제가 사랑한다고했죠?ㅠㅠㅠㅜ사랑해요ㅠㅠㅠ사랑합니다ㅠㅜㅜㅜㅠ
8년 전
독자110
[예에에]입니다! 정국이가 그렇게 생각하고 있을 줄은 몰랐는데 그래도 서로 좋아하니까욯ㅎㅎㅎ 정국이 혼자 사귀고 있다고 생각했다니까 뭔가 불쌍했어요ㅠㅠ 그래도 저도 여자라고 정확하지 않은 관계에서 불안해했을 여주 마음이 더 공감이 되요ㅠㅠㅠ
8년 전
독자111
아아ㅠㅜㅠㅜㅜㅠㅠ 기여우ㅠㅠㅜ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너무 귀여워요ㅠㅜㅠㅜㅜㅜㅠㅠㅜㅜㅠㅠㅜㅠ 예쁜것들.... 팽팽 돌아왔던 만큼 연애도 예쁘게 하네요♥♥
8년 전
독자112
밍 융기. 에여 ㅠㅠㅠㅠㅠ 흐어어어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글을 잘 쓰셔여 ㅠㅠㅠㅠㅠ 오늘도 발리고 갑니덩
8년 전
비회원154.49
꾸기꾹이에요! 으아아아아아앙 어떡해>_< 정국이 너무 귀여워서 어쩜 좋아요ㅠㅠㅠㅠㅠ 여주도 너무 귀여워ㅠㅠㅠ 둘다 서로 다른 착각을 했지만 잘 풀린거죠?ㅎㅎ
부제가 왜 '흔한 남자들의 착각'일까 생각했는 데 정국이 시점을 읽어보니 알 것 같네요ㅋㅋㅋ 잘 지으셨엉!
수정이랑 태형이 덕분에 둘 사이가 더 진전 된 것 같아서 정말 좋아요.. 수정이랑 태형이 정말 최고!
근데 수정이랑 태형이 둘이 뭐 있는 거 맞죠..? 수상해~_~
다른 편들보다 뭔가 더 달달한 것 같아서 좋아요ㅠㅠㅠ 여주랑 정국이 둘 시점을 한 편에서 같이 읽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서로의 마음을 한 번에 알수 있으니깐!
다음 편 기대할께요!

8년 전
독자113
흐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이번화 진짜 설렘가득이에요!!!!저 지금 몰폰인데.......혼자 발 동동거리고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이런글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 사랑해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4
오옹오세상에.... 저가 암호닉을 신청했는지안햇는지는모르겠지만... 사랑핮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너무좋아려!!@ 정국이 사귀잔말을안햇자나 정궁ㅇ아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5
아 둘 다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귀는 걸로 착각하는 정국이도 그렇고 손 잡지 말라고 진짜 안 잡는 여주도 그렇고 아 겁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나저나 다음 편이 완결이라니.. 아쉬워요..ㅠㅠ
8년 전
독자116
슈룰루
8년 전
독자117
그렇죠... 남자들은 이렇게 착각을 하곤 하죠.. ㅎ 저도 이런 경험이 딱 한 번 있었는데... 어휴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여자와 남자의 생각이 조금씩 다른게 이럴 때 보이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귀엽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태형이랑 수정이는.....? 하투 하루..인가요? 궁금해지네요!!오늘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18
정국이랑 여주 둘 다 너무 귀여운거 아니예요???♡♡ 여주는 수정이한테 정국이는 태형이한테 고민 상담하는 모습이 ㅎ 그리고 정국이 말 듣고 복장터졌을 태형이의 모습도 막 그려지네요 ㅋㅋㅋ 정국아 사귀자고 하기 전 까지 사귀는 사이그 아니야....ㅋㅋㅋ 여주는 이제 그만하자는줄 알고 얼마나 마음 졸였는지 아니??ㅋㅋㅋ
8년 전
비회원219.72
드디어 사귀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9
당연한거아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근데 사귀자고말도안하고 사귄다고 생각하는게 어딨어ㅠㅠㅠㅠㅠㅠㅠ진ㄴ짜 이게 뭐냐구ㅠ퓨ㅠㅠㅠㅠ그래도 태형이가도움이 될때도 있네요ㅠㅠ태형아 니덕에 우리 연애한다, 수정이가 여주가 비싸지는 방법을 똑부러지게 알고있네요, 그런의미에서 곧 사귀다구요?예ㅒ
8년 전
독자120
☆☆입니다ㅠㅠ헐ㅋㅋㅋㅋ정국이의 좋아해=사귀자 였군요!!!!오늘도 완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21
아ㅠㅠㅠ여러분 정국이 고민 상담 하는 것 좀 보세요 귀여워 죽음ㅠㅠㅠㅠㅠ하트 붙여서 기념하는 것도 보세요 더 귀여워 죽음ㅠㅠㅠㅠ웃으면서 고백하는 것 좀 보세요 이건 설레 죽음ㅠㅠㅠㅠ정국이가 날 죽이려고....온 몸에 설탕을 뿌리고 왔나봐요....달달하다 진짜....ㅠㅠㅠ둘이 생각하는 게 달라서 너무 귀여워요...이건 정국이의 일방적인 연애?ㅋㅋㅋㅋㅋ상대방도 모르는 비밀연애인건가...!!으아아아악 귀엽다...귀여워...생각하는 것도 이렇게 사랑스러워요 정국인...하...이제 행쇼하는 일만 남은건가...행복하다...이제 정국인 남자가 아니라 날 좋아한다!!!워후!!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22
고백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ㅠ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허이헝후히힝허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50.139
칠태 에요! 네? 작가님 다음 편이 완결이라구요...?? 우럭....ㅜㅜ말두 안돼여. 제가 넘 슬플 거 같은 ㅠ.ㅠ!!!!!!! 오늘 진짜 역대급으로 더 설렜던 거 같아요. 아무래도 두 주인공의 시점으로 봐서?? 진짜 좋네여...ㅎ ㅑ퍄퍄퍄퍄퍄퍄퍄퍄퍄퍄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작ㄱ가님 오늘도 좋은 글 ㄷ잘 읽구가용. 정국이가 저한테도 고백해주면 진자 진짜! 좋겠다 ㅜ.ㅜ....!!!!!!!!! 정국아 사라왜...그래....그래...사귀자구!!!!
8년 전
독자123
정구가겨론하자
8년 전
독자124
헐 세상에 정국이가 ㅠㅠㅠ 사귀자고 한 건가요 ㅠㅠ 너무 설레면서 봤어요 심장이 좀 살려주세요 와 진짜 저런 정국이 성격 너무 좋아오 태형이가 짱짱이네요 ㅠㅜ 암호닉 신청해도 될까요? 신청 가능하면 [쿡쿠키] 로 할게요!
8년 전
독자125
진리예요! 아ㅠㅠ 완전 달달하네요ㅠㅠㅠㅠ 웃으면서 고백이라니.. (심쿵) 게다가 하트라니.... 정국이가....... ㅠㅠㅠㅠ 오늘 앓아누울 자리는 여기같네요.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독자126
ㅠㅠㅠㅠㅠㅠ그랫던거구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럼이제 제대로 행쇼할일민남앗네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7
ㅠㅠㅠㅠㅠㅠ어흑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드디어사귀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보는 제가 더 뿌듯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8
블락소년단이에요 ! 헐 벌써 다음편이 완결이라니 ㅠㅠㅠㅠ 아쉬워요 ㅠㅜㅜㅠㅜ 아 그나저나 정그기 너무 설레자냐여 .......
8년 전
독자129
가온이에요!!!!!!!!! 우리 꾹이랑 여주가 아직 사랑에 서툴러서 그런가봐요...하지만 그런 모습이 참 보기 좋다는 ㅎㅎㅎㅎ
하... 그런데 다음편이 마지막이라니 ㅠㅠㅠㅠ 이제 꾹이랑 여주를 보내줘야하네요 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7.22
자몽소다 입니다! 정국이는 사귀는 줄 알고 있었구나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드디어 고백도 했네ㅋㅋㅋㅋㅋ이제 하트 두개 달겠다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읽었습니다!
8년 전
비회원49.192
샌애기정구기에요!!!! 사겨!!사겨!!그래 사귀자고!!!!사랑해!!!!!정국아!!!!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 할렐루야ㅜㅜㅜㅜㅜㅜ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30
아오 ㅠㅠㅠㅠ 완전 달달의 끝이에요 끝 ㅠㅜㅜㅜ 서로 다른 생각으로 상담하는거 진짜 귀여워요 ㅋㅋ 특히 전정국 달력표시 ㅋㅋㅋ 진짜 핵귀엽다
8년 전
독자131
정국이가 사귄다고 착각하고있어서 그랬던거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여주나 정국이나 진짜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리고 진짜 달달하네여.. 드디어 사귀네여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짱으로조아요♡♡ 오늘도 재밌게보고가요!!
8년 전
독자132
복숭복숭아에여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완결이디ㅡ음편이라니요ㅠㅠㅠ
8년 전
독자133
응 사귀자 정국아 난 좋아 오래전부터 꿈꿔왂어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35.136
♥에요!!
드디어 눈치없는 정귝이가 고백했네여!!!다음편이 마지막이러니ㅠㅠㅠㅠ아쉬워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4
달봉이에요!ㅇ우ㅠㅠㅠㅠㅠ뭐가 이렇게 달달하고 귀여운지 전정국 착각을 아주 단단히 했넼ㅋㅋㅋㅋㅋ근데 솔직히 저도 그날부터 사귀는 알...았..는데 하핳ㅎ 늦게나마 다 알고 배려해주는 정국이는 정말.... 설레기 충분합니다.:) 여주도 너무 귀여워요ㅋㅋ잠깐이나마 얼마나 철렁했을까ㅋㅋㅋㅋ그나저나 이제 정말 사귀게 됐네요.(박수갈채) 다행이다. 둘다 마음이 닿아서ㅠㅠㅠ그나저나 이제 완결이라니...아쉽지마뉴ㅠㅠ기다릴게요!
8년 전
독자135
설레임과자에요!!!
아ㅠㅠㅠ너무귀여워요둘다ㅠㅠㅠ확실하게사귀자고했으니깐더달달해지겠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6
땡스투전정국
8년 전
독자137
그래 정국아 사귀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짜 이 글 너무 달달하고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리 정국이 혼자 사귀는걸로 착각하고 있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라
8년 전
독자138
꽃님!!으아악ㄱ 막 보면서 정국이가 너무 답답해서 계속 쿠션때리면서 봤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답답한..!! 그래도 태태가 도와줘서 정말다행인... 벌써 다음화가 마지막이라뇨ㅠㅠㅠㅠㅠ너무 아쉽네요..★
8년 전
독자139
사랑아 윤기해입니다ㅠㅠㅠ아ㅠㅠㅠ드디어 사귀나요ㅠㅠㅜ 정국이가 사귀는 줄 알고 착각했다니 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요ㅠㅠㅠ
8년 전
독자140
부럽...울뛰....여고여대 모쏠은 오늘도 설레며 읽다 현실을 자각하고 떠납니다....★
8년 전
독자141
미늉기
8년 전
독자142
아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는좋아한다고말했으면 알아들어야지ㅠㅠㅠㅠ전정국ㅠㅠㅠ넌왜사귀자고말을안해서헷갈리게만들어ㅠㅠㅠㅠㅠ둘다 잘못이있습니다이사건은!!
8년 전
독자143
괴물이에요! 어후ㅜㅜㅜㅜㅜ 작가님 끊으시는 거 왜 이렇게 잘해요ㅜㅜㅜㅜㅜ 빨리 사귀어! 사귀란 말이야!!!!
8년 전
독자144
긴 여정이였다.....드디어 사귀는군요.... 작가님...더....러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정국쓰 너무 답답한디 머리 쥐어뜯으면서 봤네요 허허 그래도 정국쓰 참 설레네요ㅜㅜㅜㅠㅜ
8년 전
독자145
헠 정국아..... 심쿵...... 드디어 고백했네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8년 전
독자146
허얼..대바규ㅜㅠㅜ진짜좋아요 두개시점인것도 저는다보이니까 둘다너무귀여워서 미칠지경..ㅠ보는내내 엄마미소 지으면서봤어욥
8년 전
독자147
아 스며들면인데요ㅜㅠㅠㅠ 내가 너무 늦게 왔어 진짜 아 저 부제만 보고 심쿵 했잖아요 아 뭐지 진짜 아 괜히 막 근데 전남좋은 항상 다음화가 미치도록 궁금해요 진짜 아 막상 사귀는 게 다가오는 것을 걱정 했던게 예전 같은데 사귈까라니 아니 좋다고 정국아 !! 나랑 살자 !!!!!! 작가님도 저랑 사귀어요 아니 근데 막상 사귀면 막 완결이 곧 다가온다는 표시 아닌가요?ㅠㅠ 헐 잠만 혹시나 해서 위에 다시 읽고 왔는데 마지막 줄...? 완결이 뭐라고요??? 다음화??? 아 내 삶의 낙 하나가 이렇게 작별인사를 하고 있네요ㅠㅠㅠ 완결이니까 더 기대하고 기다기고 신알신 뜨면 배로 기대해야겠어요 진짜 작가님 사랑해요♡
8년 전
독자148
응응ㅇ으으응..!!!!!!그래!!!!!!!!!!좋아!!!!!!!!!!!!!!!!!!너라면 언제라도 환영이야 정국아!!!!!!!!!!!!!!!!!이제 어서 내 품에 와서 안기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태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쌍하면서 귀여운게 태형아!!!!!!!너도 이제 내 품에 와서 안기렴!!!!!!!!!!!!!!
8년 전
독자149
컨버스로우예요ㅠㅜㅠㅜ 세상에 이번 글에는 시점이 두 개가 나왔네요 작가님이 쓰신 글이 모두는 아니지만 한결같이 같은 시점만 쓰시는 게 아니라서 매일 글 올라올 때마다 이번에는 정국이 시점이 올라왔을까 여주 시점이 올라왔을까 기대하고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여주가 싫다고 할 때 표정 보면서 정국이가 뭔가 귀여워했을 것 같은 으아ㅏㅇ아ㅏㅇ아앙ㅇ아 전정국 너무 설레서 진짜 어떡해야되는거죠 둘 다 너무 귀엽잖아요ㅠㅜㅠㅜㅠ
8년 전
독자151
몽슈에요!
정구기가 드디어 사귀자고 고백을 8ㅅ8...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 정국이가 안좋은말할까봐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52
ㅋㅋㅋㅋ아 귀야워 죽겠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사랑해요ㅠㅜ♥
8년 전
비회원119.92
으어 다좋다고ㅜ요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랑이입니다
윤기가좀 애잔한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마지민이를 팔각관계에넣으실건가욬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4
론입니다 헐 정국이 짱 귀여워ㅠㅠㅠㅠ사귀는 줄 알았다니ㅠㅠㅠ저런 쑥맥ㅠㅠㅠㅠㅠ그래도 고백할 때는 막힘없이 해서 ㅠㅠㅠㅠㅠ너무 좋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155
청쿡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끄아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사겨ㅠㅠㅠㅠ으리 사야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귀자 정구아우ㅜㅜ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109.33
밤비예영!사귀자고 고백햇어여ㅠㅠㅠ제마음이 설레서 큰일났어여ㅠㅠ 글보는 내내 입꼬리가 올라가서 안내려와여ㅠㅠ♥
8년 전
독자156
준회
8년 전
독자157
하 작가님 드디어!! 드디어 우리여주와 정국이가 썸이라는 타이틀을 완벽하게 벗어던지고 사귀기시작했어요! 아 진짜 얼마나 속이 시원한지 둘다 너무 좋아하는데 그 만큼 걱정도 많아서 그런가 얼마나 어려웠는지 몰라요ㅠㅜ옹엉 진짜 감격스러운...정구기 너무 귀여워 여주랑 정국이 둘다 수정이랑 태형이한테ㅌㅋㅋㅋㅋㅋ상담한게 너무 귀야워서 저 듀글뻔..ㅇ<-<그나저나 수정이랑 태형이 뭐야뭐야~~추천잉요
8년 전
독자158
으어어ㅜㅠㅠㅠㅠㅠ정국이.너무 ㄱ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뚝해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엔 하트 두 개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9
작가님ㅜㅜㅜ꾸꾸야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드디어 둘이 사귀게 되는군요ㅜㅜㅜㅜㅜㅜ나도 애인이 있었으면 좋겠댜ㅜㅜ
8년 전
독자160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여주랑 정국이가 사귀네요ㅠㅠㅠㅠㅠㅠㅠ아 정국이 멋있다ㅠㅠㅠㅠㅠㅠㅠ그래 고백을 해야 여주가 알지ㅠㅠㅠㅠㅠㅠ너만 사귀면 어떡해!!!!그래도 정국이가 알아차리고 여주한테 고백해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오구오구 둘이 이제는 알콜달콩 잘 사귀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근데 다음편이 마지막화라니ㅠㅠㅠㅠㅠㅠ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1
드디어 정말 드디어! 여주랑 정국이가 사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서로 마음을 확인하면 될것을! 한참을 돌고 돌아왔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가 태형이한테 상담하는것도 너무 귀엽고 여주도 고민하는것도 너무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가 사귀자고 말하는건 정말 많이 설레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엔 하트 두개 여기서 정국이 너무 귀여웠구요.. 오늘도 재밌게 잘봤습니다! 사랑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독자162
권지용이에요! 오늘자 전정국이랑 여주 둘 다 너무 귀엽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공에 대고 삽질을 하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아가들이 언제 커서 결혼도 하고 오순도순 살련지 ... (먼산) 그나저나 다음에는 하트 두 개 붙인다는 전정국이 제 심장에 불을 질렀습니다 8ㅅ8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귀여울 수 있죠 ...? 벌써 다음 편이 완결이라니 아쉬워 죽겠어요 ;ㅅ; ! 오늘도 잘 읽고 갈게요 작가님 ^ㅅ^ ~ !
8년 전
독자163
뭉실이에요 ㅎㅎ 아 둘다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백한거라 생각한 꾸기도 귀엽고 ㅠㅠ 하트를 두개 붙인다는 꾸기도 귀엽고 ㅠㅠ 그나저나 다음편이 완결이라뇨 앙대....... 이 작품 쉽게 못 보내요ㅠㅠㅠㅠㅠㅠㅠ너무 아쉽다ㅠㅠ
8년 전
독자164
아 완결이 다가온다니 안 돼요 ㅠㅠㅠㅠㅠㅠ 이럴 순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112.70
미자에요ㅠㅠㅠ오늘도..하ㅠㅠㅜㅠㅠㅠㅠㅜ드디어!!!!!너무설레고..또 저는 외롭.. 넘귀엽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165
오레오에요 다음편이 완결이라니 .....ㅠㅠㅠㅠㅠㅠ 이럴수가 아되!!!!!ㅠㅜㅠㅠㅜㅡ2ᆞ작가님 다음에도 작가님 볼수있는거죠.,ㅠㅠㅠㅠ 이제 정국이랑 여주랑 확실하게 사귀게되었네요ㅎㅎㅎ 이제 확실하게 결혼까지가야져
8년 전
독자166
두콩이에요!! 드디어 정식적인 고백을ㅠㅜ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사귀길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사귀겠져..?!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정국이에게 설레고 갑니당ㅠㅜㅠㅠㅠㅠ 글 잘 보구 가용!!❤️
8년 전
독자167
그래 사귀자!결혼하자!!가정을꾸리자!!!!정구가!!!
8년 전
독자168
치즈케익입니다! 으아 진짜 작가님 글은 볼때마다 선물을 받는듯 한 느낌이랄찌ㅣ...❤️ 항상 재미있게 잘 보구 있어요. 다음편 마지막이라니ㅠㅠ 너무 아쉬워요ㅠㅠ 으아 그래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169
발꼬락입니다ㅠㅠ 정국이 왜 저렇게 귀여운 거야ㅠㅠㅠ 손 안잡는다고 안절부절하는 거랑 달력에 표시한 거랑 고백하는 거ㅠㅠㅠ 아 작가님이 독자들 설렘사 시키려고 독을 품으셨네요ㅠㅠ 이제 둘이 행쇼해서 알콩달콩 키우는 모습을 보면 되는 건가요?ㅋㅋㅋ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170
둘 다 너무 귀여워요ㅜㅠㅠㅜㅜㅠㅠ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71
헐 설레요 끄어 어떡해 아아아아ㅏ 사랑해 정구가.... 아 짱좋네요 ㄴ진짜어우
8년 전
독자172
헐 드디어 여주랑 정국이랑 사귀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3
갓뎀....현쓰에요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백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이렁.....진짜휴대폰 뺏ㅅ겨서 ㅇ올ㅇ랜만애 보눈데... 행복허네여ㅠㅠㅠㅠㅠ라뷰ㅜ ㅜㅜ 사랑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4
헐대박.. 정국이가 고백을 했네요 ㅎㅎㅎㅎ 이때까지 정국이는 사귀는줄알았다니...
8년 전
비회원37.9
마름달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귀는 줄 알고 있었다닠ㅋㅋㅋㅋㅋㅋ 귀여워라... 그래 이제부터라도 고백했으니 된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 다 귀여워요

8년 전
독자175
상큼쓰에요!!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끼얏호 너무 설레여....
8년 전
독자176
뭘 망설여 망설일게 있기나해? 바로빋아야지 뭐가 부족해서 둘다 럽나 좋아하잖아 그럼 다음편은 사긔는사이로 나오겠네 행복하다
8년 전
독자177
헐 다음이 마지막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근데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8
태형워더
8년 전
독자179
...다음이 마지막이에요?헐 아니 그랮 ㅓㅇ구가 일단 우리 사귀고 완결나자!!!!!!!겨론도 하ㅑㅈ!!!!!!!!!!!!!1
8년 전
독자180
아...완전설레요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81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그래 얼른사귀자ㅜㅜㅜㅜ
8년 전
독자182
은뽀모예요!!
드디어 사귀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 말투도 설레고 완전 좋네요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8년 전
비회원181.107
과자박스에요!! 아 정국아...ㅠㅠㅠㅠㅠ 진짜 전정국이 고백하면 누가 안받아준답디까!!!! 아 진짜 너무 설레요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가영♡
8년 전
독자183
응 돼 안싫어 그니까 사귀자꼬!
8년 전
독자184
와 지금 사귀자고한거임? 여주한테 사귀자고 한거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5
김데일리입니다! 드디어 정식 고백을 한 건 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지금까지 사귀는 줄 알았다니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이제 여주와 정국이의 행쇼만 남은 건 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에게 설렘사 당하고 갑니다!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186
자판기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ㅈ국이 완전 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고백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이 시전ㅁ도 너무 귀엽고 다좋아요 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187
넌나의첫번째예요 ㅜㅜㅠㅜㅜ 우리사귈까라니말투가 어떻게 저렇게 설렙니까요..... 저는 오늘도 설렘사하고갑니다 크흡
8년 전
독자188
복덕방아줌마에요~~~~유후후훟저도이제사귀는줄알았더닠ㅋㅋㅋ여주가그렇게생각할수도 있겠군여!!이제꽁냥거리는거맘껏볼수있는건가요????ㅋㅋㅋㅋ(기대기대)
8년 전
비회원82.104
달보드레에요 부제가 왜 흔한 남자들의 착각일까 하고 궁금했는데 정국이 시점을 보니까 이해가 되네요 다음번에는 하트 두개를 붙여야겠다고 말하는 정국도 너무 귀엽고 마지막에 정국이가 싫어할까봐 안절부절하는 여주도 너무 귀여워요
8년 전
독자189
싫다고할때또틀어지는건아닌가걱정했는데고백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다행이에여ㅜㅜㅜㅠㅠ
8년 전
비회원22.156
와ㅠㅠ 둘다 ㅠㅠ 어떠케 다들 이래 귀여븐지ㅜㅜㅜㅜ 진짜 운다울어 진짜 귀요미들이다 진짜 와 이런애들있으면 너무 좋겠다.. 아 저 핑몬이에요!! 와 작가님 너무 다들 귀엽고 순수해서 진짜 내가 막 요래요래 간질간질합니다ㅜㅜ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 진짜 좀 아닌데.. 완결아 오지마..ㅠ 작가님 좋은하루 보내세요♥
8년 전
독자190
818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야 둘다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ㅠㅠ 브금도 너무 잘어울리고 이제 둘이 행쇼만 하면 되겠네요!

8년 전
독자191
우오ㅓ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전정국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자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참 여자랑 남자랑 생각하는게 다른 줄 새삼 깨달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이제 둘이 꽁냥꽁냥!!!! 행쇼!!!!!

8년 전
독자192
와....와 작가님... 이게 뭐람... 아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취향저격 어쩌죠ㅠㅠㅠㅜㅜ아ㅠㅠㅠㅠㅜ아ㅠㅠㅠ정마루ㅜㅜㅜㅜㅜㅜㅜㅠㅠ 너무 설레...하아ㅏ...
8년 전
독자193
진짜 으대박이다 진짜 짤부터 날 설레게해버렸어 진짜 미치겠어 진짜 진짜 정국아 나랑아라ㅏ루수수구수수ㅜㄱ
8년 전
독자194
네?완결이요?....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빨리ㅠㅠㅠㅠㅠㅠㅠ흙흘그흐흐흐륵...ㅠㅠㅠㅠ사귀는거 보고싶은데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5
두부에요ㅠ 나니고레 다음편이 완결이라뇨ㅠ한창달달터지는데ㅠ헝헝 꾸가ㅠ사귀자 그래사귀자 누나가잘해줄게 꾸까ㅠ 기특해ㅠ 그런말도할줄알고
8년 전
독자196
아니아오전정국뭐이렇게설레고난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걍사겨사귀라고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7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 이런 고백 좋아요ㅜㅜㅜ 그리고 이 답답한 커플한테 저언해준 수정이랑 태형이 장하다ㅜㅜ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198
하트 두개ㅋㅋㅋㅋㅋㅋ 깨알같네욬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여운데 이제는 진짜로 만나는 거네요!!!! 이제 행쇼만 남았어요 행쇼!!!
8년 전
비회원133.114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아 진짜 이런 고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9
꾹블리에요ㅜㅜㅜㅜ벌써완결이라구요?ㅠㅜㅜㅜ이ㅜㅜㅜ너무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오늘정궁랑여주둘다너무귀여운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잘보고가용
8년 전
독자200
어이호고고유유유ㅠㅠㅠ드디어 사귄답니다ㅠㅠㅠ드디어ㅠㅠㅠ전정국 진짜 순수하구나ㅠㅠㅠ모태솔로가 진짜 심각한거였어ㅠㅠ진짜 김태형이랑 얘기하는거 고구마 먹은줄알았네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1
#국이에요ㅠㅠㅠㅠㅠ 완결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니.....ㅠㅠ 기대되면서도 아쉬워요 ㅠㅠ 시점이 두개가 되니깐 정국이 마음도 알수있어서 좋아요 ㅠㅠ 취향저격..!
8년 전
독자202
네에? 완결이라뇨 세상에 마상에... 이렇게 가시면 아니되어요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정쿠기 못 보낸다 나는...! 아니 근데 전정국 이 자식... 여자를 몰라도 너무 모르네 좋아한다=사귄다라니... 너라서 봐준다 이 짜아식
8년 전
비회원16.40
어머어머 루비예요 정구기가 사귀자는 말을! 에헤라디야 풍악을 울려라 그런데 수정이랑 태형이가 연애 상담 하면서 하는 행동들이 너무 비슷하네요ㅋㅋ 앉는 자세하며 둘이 자기 일 처럼 얘기하는 것까지!둘이 뭔가 있어!! 아무튼 오늘도 글 잘 보고 가요! 항상 챙겨 보고 있어요. 그런데 곧 완결이라는 소문이 들리던데.. 정말 이렇게 가실 거에요? 네에? 저를 놔두고? 큽...죄송합니다 아무튼 작가님 사랑해요 자까님 워더하세여
8년 전
독자203
헐 완결이라뇨ㅠㅜㅜㅜㅠㅜㅠ이제 막 행쇼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귀자니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핵설레네려ㅠㅜㅜㅜ
8년 전
독자204
미소에요 !
벌써 다음편이 완결이라니ㅠㅠ 그나저나 모태솔로 정국이 귀여워쥬금... 태형이한테 상담하는 부분 진짜 너무 귀여워요 사귀는거라고 착각하는거랑 하트 두개 붙일거라고 생각하는 부분도 ! 덕통사고.... 다음편은 더 달달ㄹ달달구리 했으면 ㅎㅎㅎㅎㅎ 잘 읽고가요 항상 좋은 글 감사해요 ♡

8년 전
독자205
ㅎㄹ 완겨류ㅠㅠㅠㅠㅠㅠㅠㅠ 안대 여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헝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6
낑투더깡이에요~~~
아니 다음편이 완결이요??ㅠㅠㅠㅠㅠㅠ헐
안돼 이럴수가 전아직 정국이를 떠나보낼
준비가 되지않았는데ㅠㅠㅠㅠㅠㅠ앙됑
오늘글이 달달터져서 설레죽을지경인데...
담편이 완결이라니....너무아쉬워요ㅠㅠㅠㅠ
어떠캥애ㅠㅠㅠㅠ작가님 잘보고가여!!!♡

8년 전
독자207
오마이갓그런말웃으면서하지말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심장어택이라우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8
아 ㅠㅠㅠ 다음편이 완결입니까ㅠㅠㅠㅠ 저 두 사람 세계로 가서 살고 싶네요.....안끝나면 좋겠어영 ㅠㅠㅠ 뮤튼 작가님 글 감사합니다!!! 달달 ㅎ
8년 전
비회원133.37
전정국영수예요우어아ㅏ 아니 다음편이 완결이라니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음 연재할 가능성도 잇으신지여...
8년 전
독자209
으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달달해 ㅁㅣ쳐버리겠네으허ㅓㅠㅠㅠ너나사에요으하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0
서로 오해했네요ㅠㅠㅠㅜ귀여워ㅜㅜㅠㅠㅡ결국 정식으로 얘길하네요ㅜㅜㅠ
8년 전
비회원116.23
밀크딸기로 신청한 독자입니다 ㅎㅎ
꺄아 ㅎㅎㅎ 움짤부터 심쿵인었는데 내용도 심쿵이네요 ㅎㅎ 드디어 이 미적지근한 사이가 정리!! 사귀는 일만 남았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다음편이 완결이라니요 ㅠ

8년 전
독자211
하아.. 하아.. 정국아.. 아 자ㅏㄱ가님 저 숨ㅇㅣ 안쉬어져요..ㅇ<-<
그나저나 벌써 완결이라니ㅠㅠㅠ..☆★

8년 전
독자212
딥크에요!
그렇게ㅠㅠㅠㅠㅠㅠㅠㅠ웃으면ㅜㅜㅠㅠㅠㅠ제 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여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렘 전설의 레전드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3
달달 그 자체네요ㅠㅠㅠㅠㅠ정국이랑 행쇼!
8년 전
독자214
슙슙슙이에요!!쓰차걸려서 이제야댓글답니다ㅠㅠ휴ㅠㅠ제가 그동안 얼마나 하고픈 말이 많았는지ㅠㅠㅠ작가님ㅠㅠㅠ설렘포텐터져요(엉엉) 드디어 제대로된 연애를 하는군요!!!(짝짝)제가 다 기쁘네요ㅠㅠㅠ항상 잘보고있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15
ㅠㅠㅠㅠㅠ와ㅠㅠ설레네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6
쟉하에요 으으 이런글 너무 좋네요 드디어 연애를 하는군요 여주랑 정국이가!!!!!!!!!!!!!!1악!!!!!!!!!!!!!!어서 ㅃㅏㄹ리 행쇼하렴 아 그리고 다음펴ㄴ이 마지막편이라니요 너무 아쉽네요 진짜 좋아하는 글이였는데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1!!
8년 전
독자217
은하수에요! 드디어 말을 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사귀자고 말을 했어요 정국이가ㅠㅠㅠㅠㅠ오늘 일기써여겠다ㅠㅠㅠㅠㅠㅠ정국이가 고백한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8
아 진짴ㅋㅋㅋㅋㅋㅋ왜 웃냐고오ㅠㅠㅠㅠㅠㅠ ㅈㅇ국이가 웃는건 솔직히 반칙아닌가요ㅠㅠㅠㅠㅠ 이 세상을 ㄹ살악는데 정국이 웃음라면 !!! 뭐든 바칠 구 읶읏ㅂ니아ㅠㅠㅠㅠ 눠휴ㅠㅠㅠ 드디어 고백ㅇ라니ㅠㅠㅠㅠ저욱ㄱ가유ㅠㅠㅠㅠㅠ 고백이라니 !!!!!!! 진짜ㅠㅠㅠㅠ 내가 ㅠㅠㅠ 좋아해 많이ㅠㅠㅠㅠ알지ㅠㅠㅠㅠ? 진짜 졸ㅇㅎ아한다ㅠㅠㅠㅠ 하ㅠㅠㅠ 왜 ㅂ고백하고 난리야ㅠㅠㅠㅠ 내가 다 설레게ㅠ ㅠㅠ끙 ㅠㅠㅠ
8년 전
독자219
핏치입니다♡
헐 ㅠㅠㅠ 완결이여??? 아직 작가님의 글하고 이별할 준비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헝엉 ㅠㅠㅠㅠㅠㅠㅠ 꾸기야ㅠㅠㅜㅠㅜㅜㅠ 와 달달해ㅠㅠㅠㅠㅠㅠㅠ 엄청 달콤하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 사귀자!!!!!!!우리 사귀자!!!!!!!흡 모태솔로 정국이라니ㅠㅠ 아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사랑해여ㅠ♥

8년 전
독자220
앙팡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이녀석 설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도 사귄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였군여...ㅎ 지금이라도 빨리 사겨!
정국이 달력에 하트도 너무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1
네 그래서 결혼식은언제올릴까요 난 내일당장이라도 올릴수있는데..
8년 전
독자222
으아아아잉좋아드디어사귀는건가ㅠㅠㅠㅠ정국아너좀귀엽가 하트두개라니 백개라도붙여!!!!!!
8년 전
독자223
어머나ㅜㅠㅜㅜㅜㅜㅡㅠㅡㅜㅜㅜㅠ다음편이 마지막이라니ㅠㅠㅠㅜㅜㅜㅜㅠㅡㅠㅜㅜ으아ㅜㅜㅜㅜㅡㅜㅠ정국이 귀엽다ㅠㅜㅠ
8년 전
독자224
어머머머머정국아...그렇게 훅들어오면....당연히 오예지.....
8년 전
독자225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진짜 기다린보람이있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백하고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입니다~~!!!!!!!
8년 전
독자226
[썸남]입니다. 하트를 두 개 붙일 거라니... 귀여워... 근데 다음 화가 완결이라니????? 벌써요?????? 안 돼... 시즌 2는 있나요. .
8년 전
독자227
헐 정주행하다가 이제서야 설렘설렘하고 있엇는데 완결이라니요..! 완결이아서 좋긴하지만 아쉬워요 너무ㅠㅠㅠㅠㅠㅜㅜㅠㅜㅠㅜㅠㅜㅜ
8년 전
독자228
헐 완결이라니...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 근데 정국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헷갈리게하지마아아!!!
8년 전
독자229
헐 완결이라늬 ㅠㅠㅠㅠㅠ 기다릴게욯ㅎㅎㅎㅎㅎㅎ하 설렘설렘
8년 전
독자230
슈슈에요!!! 으악 마지막에 정국이 심쿵....ㅠㅠㅠㅠㅠ더쿠 죽이려고ㅠㅠㅠㅠ 근데 태형이랑 정국이 대화...정국이 물없이 고구마 먹었니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1
방탄이즈뭔들입니다!!이번편은 둘다 넘귀엽네욬ㅋㅋㅋㅋ마지막엔..뙇!!아 근데 다음편이 마지막이라니요ㅠㅠㅠㅠㅠ전남좋은 제 인생글잡이 될거같아요ㅠㅠㅠ
8년 전
독자232
ㅠㅠㅠ 사랑해야 사랑해여~작가님
8년 전
독자233
아진짜,,전정국...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설렙니다ㅠ유ㅠ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ㅏ
8년 전
독자234
워더아이에요! 아정말 ㅠㅠㅠㅠ 태형이한테 고민상담 하는 정국이도 넘 귀엽고 여주도 오해해서 울려고 하는거 진짜 ...하아ㅠㅠㅠㅠㅠ 첫화때는정국이가 차가운이미지가 강했는데 갈수록 너무 뀌여워 지네용 ㅠㅠ 하트 두개라늬..!!!그나저나 완결이라뇨...이제 정주행 다했는데 완결이라늬...ㅠㅠㅠㅠㅠ슬퍼여..
8년 전
독자235
감자깡이에요! 11번째 추천 기념으로 선 댓!
8년 전
독자23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왜 이렇게 달닫ㄹ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귕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89.177
악!!!!!!!!!!!!!!!!!!나원래 댓글 잘 안다는데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 쿠야ㅠㅠㅠㅠㅠㅠㅠ 아대박이이ㅔ여진짜ㅠㅠㅠㅠ
담편이 완결이라니....앙대....떠나지마라여 작가님ㅠㅠㅠ

8년 전
독자237
사겨요ㅠㅠㅠㅠ 사귑시다ㅠㅠㅠㅠ 이제 마지막화 보러갑니다! 달려갖니다!
8년 전
독자238
꺄아!!!!!드디어 말했어!!!!!!!!!!!!!!!!!!!!!이제 드디어 커플이 탄생했음돠!!!!!!!!!!!!그나저나 정국이는 사귀는 줄 알고 있었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39
아 진짜 정국이 왜이리 설레죠 오늘 밤에 잠은 다잤네여....♡♡♡♡♡♡♡♡
8년 전
독자240
사귈래!! 다시보러왔어여ㅠㅠㅠㅠㅠㅠ정국이 너무 설레잖아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1
ㅜㅜㅜㅜㅜ아ㅜㅜㅜㅜㅜㅜㅠㅠㅜ진짜 귀여워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242
그래사귀자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3
크응응으으응그 전정구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4
미나리에요!!!
아진짜 전정국 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끙끙대는것두 귀염구ㅠㅠㅠㅠㅠㅠ ㅠ

8년 전
독자245
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 이런 설렘 폭탄을 한아름 안겨주시다니요... 후우우우우우우우우
8년 전
독자246
이 부분은 정말 다시봐도봐도 너무 좋은ㅠㅠㅠㅠ 마지막편 보러갈게요ㅠㅠㅠ
8년 전
독자247
정규ㅠ가ㅠㅠㅠㅠㅠㅠㅠ 사귀는 줄 알아써ㅠㅠㅠㅠㅠ 아 ㄱ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8
아아아아아ㅏ아앙아ㅏ우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설레ㅜㅠㅠㅠㅠㅜㅜㅠㅠ정국아ㅠㅠㅠㅠㅜㅠㅜㅜ
8년 전
독자249
ㅋㅋㅋㅋㅋㅋㅋ둘다귀엽네요...ㅎㅎㅎㅎㅎ상담해주는친구들도귀엽구....ㅠㅠㅠ다들자기들일처럼...ㅋㅋㅋㅋㅋ이제사귀자고햇으니행쇼할것만남앗네여...ㅠㅠㅠ
8년 전
독자250
진작에 그말좀 해줄것이지ㅠㅠ서로오해하고있었네요
8년 전
독자251
헐 드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정국이가 고백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오랜출발점의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3
킂...! 정구기... ㅠ 진심 대박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54
아..오랜만에 태형이가 옳은 소리를 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했다 태형아 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아 얼마나 둘이 심각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는 사귄다고 생각하고 있거 여주는 아직이라고 생각하고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5
아니 둘이 왜이렇게 사랑스럽나요....빨리 둘이 행쇼했으면 핳
8년 전
독자256
아 진짜 전정국 왤케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귀는줄 알고있었다니ㅜㅜㅜ진짜 귀엽다 다음화에서는 둘이 꼭 사귀길..! 어느새 정신없이 읽다보니 벌써 완결까지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57
끄아ㅠㅠㅠㅠㅠ 진작에 사귀자고 해야지 으우 꾹이... 담편에 더 달다구리한게 나오겠지ㅠㅠㅠㅠㅠㅠㅠ 심장부여잡고 보러갑니다
8년 전
독자258
벌써 완결이라녀ㅠㅠㅠㅠㅠㅠㅠ시간 참 빨리가네여ㅠㅠㅠㅜㅜㅜㅜ 아미와 정국이 행쇼:)
8년 전
독자2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수정이와 태태 넘나 잘어울리는것 둘이 어떻게 저렇게 눈치빠르고 연애고수들인지.......
8년 전
독자260
엌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정국아.... 좋아한다고 말하면 끝 아니야..... ㅡ이제 말하는데 다음편이 완결이라뇨ㅠㅠㅠ
8년 전
독자261
그래 우리 사귀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2
워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렇게 귀여운 정국이 언제또 볼 수 있을까요ㅠㅠㅠㅠㅠㅠ 워우 얘들 잘 사궜으면 좋겠다ㅠ
8년 전
독자263
아정국아...^^...아작가님...^^....심장어택하셨어요...^^...정국이너무귀엽네요...^^...사랑래요...워더스럽네요...^^♥
8년 전
독자264
워후!제대로고백했데 와우!! 축배를올려랑~~~~ 둥기둥기두둥 이제 아름다운 꽃길만걸어가면되는부분~~
8년 전
독자265
아 전정국 너무 귀여워서 태양계로 구슬치기 하고싶다 아파트 창문 다 깨부수고싶다 아....
8년 전
독자267
아진짜 정국이 너무 귀엽닼ㅋㅋㅋ
다음에는 하트를 두개 붙인다닠ㅋㅋ

8년 전
독자268
ㅠㅜㅜㅜ안돼ㅠㅜㅡㅜ이제끝이라니ㅋㅋㅋㅋㅋㄱ그ㅠㅡㅜㅜㅜㅜㅜㅜㅜㅡ안대
8년 전
독자269
그래이거야ㅠㅠㅠㅠㅠㅠㅠ아여주도 정국이도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70
으아ㅠㅠㅠㅠ 마지막회라뇨ㅠㅠㅠ
달달한 여주와 정국이 더 보고 싶은데
아쉬워서 차마 다음 화 보러 못가겠어요ㅠㅋㅋㅋ
여자는 확실히 해줘야 한다는 걸 새삼 느꼈어요
사귀자는 말과 좋아한다는 말은 천지차이죠ㅋㅋ
태형이가 연애박사라서 다행이네요
아님 정국이는 계속 사귀는 줄 알았을 거고
여주만 힘들었을 것 같은데ㅋㅋ

8년 전
독자271
으아ㅠㅠㅠㅠ 마지막회라뇨ㅠㅠㅠ
달달한 여주와 정국이 더 보고싶은데
아쉬워서 차마 다음화보러 못가겠어요ㅠㅋㅋㅋ
여자는 확실히 해줘야 한다는걸 새삼 느꼈어요
사귀자는 말과 좋아한다는 말은 천지차이죠ㅋㅋ
태형이가 연애박사라서 다행이네요
아님 정국이는 계속 사귀는줄 알았을거고
여주만 힘들었을것 같은데ㅋㅋ

8년 전
독자272
아아아아 전정국 왜이렇게 설레는건지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3
네ㅔㅔ..
8년 전
독자274
드디어 정식으로 애들 사구립니다!!!! 오예!!!!
8년 전
독자275
여주야 빨리 대답해!!!
8년 전
독자276
ㅠㅠㅠㅠㅠㅠ그래 사겨ㅠㅠㅠㅠㅠㅠㅠ 제바류ㅠㅠㅠㅠㅠㅠ진짜 사겨라 둘이
8년 전
독자277
ㅜㅜㅜㅜㅜㅜㅜ사귀어라 이제 좀 !!!! 아 진짜 완전 브금도 그럴고 간질간질하고 ㅠㅠ 완전 설레요 진짜 ㅠㅠㅠ
8년 전
독자279
완결이라니요....말도..안됩드....ㅠㅜㅜㅜㅜ
8년 전
독자280
아 귀여워 죽겠ㄴ....완결..?나니고레ㅇㅅㅇ????아 앙대ㅠㅠㅠㅠㅠ 이 귀여운 아가들이 끝이라뇨ㅠㅠ
8년 전
독자281
앍!!!!!! 귀여운 자식들!!!!!!!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엉엉 둘다 너무 귀얍ㅜㅜㅜㅠㅠ
8년 전
독자282
나는 동창회때 사귀는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 여자들과 내가 다른가보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3
후하후하 입막는거 왜땨문에 설레죠.. 브금이랑 아 모든게 너무 풋풋해요ㅠㅠ
8년 전
독자284
..드뎌정식으로사귀는겁니까..?예??ㅇ이이이에에에에에ㅔ에!!!
7년 전
독자285
드!!!!!디!!!!!어!!!!! 사귀는구나ㅠㅠㅠㅠㅠ 다행이야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정국앜ㅋㅋㅋㅋㅋㅋ 너 너무 귀여운거 아니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
7년 전
독자286
윽꺄 여주랑 정국이 둘 다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 전정국 한숨이라니 ㅠㅠㅠㅠㅠㅠ 이제 드디어 사귀는거야??? 진짝 그랬어야지..~!
7년 전
독자287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정국 김태형 왜이리 귀여운거야ㅜㅜㅜㅜㅜ 심장이 아파요ㅠㅠㅠㅠㅜ
7년 전
독자288
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둘다ㅠㅠㅠㅠ사귀자고얘기를해줘야알지ㅠㅠㅠ진짜예쁘게사귀고태형이랑수정이도...흐흫
7년 전
독자289
와 드디어..!!!여주랑 정국이랑 사귀기까지 고생많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0
어머 귀여워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91
아 마지막화보고 또 정주행 할거에오 꼭ㅜㅜㅜㅜㅜㅜㅠ
7년 전
독자292
응 그래 사귀자 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귀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그럼 작가님이랑 오귀자할께^^
7년 전
독자293
아 완결이라니 너무 마음 아파서 못 보겠어요... 마지막이란 게 슬퍼서 오래 오래 숨겨두고만 싶어요 8ㅅ8 단편작들도 꼭 다 볼 거예요 작가님 사랑...♡ 진짜 떠나보내기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5.05 0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다시, 전정국 05100 정국학개론 03.09 18:4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다시, 전정국 04 (정국 번외)48 정국학개론 03.09 18: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다시, 전정국 0399 정국학개론 02.23 23: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다시, 전정국 02113 정국학개론 02.16 23: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번외 (ft. 발렌타인데이)76 정국학개론 02.14 0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다시, 전정국 01132 정국학개론 02.09 23: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다시, 전정국 0068 정국학개론 02.06 23: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1167 정국학개론 05.01 19: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10138 정국학개론 12.25 23: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9112 정국학개론 12.22 21: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사건번호 2015고합23343 上66 정국학개론 11.14 21: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8157 정국학개론 11.10 23: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7164 정국학개론 11.09 22: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6151 정국학개론 11.05 23: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5154 정국학개론 11.01 21: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4140 정국학개론 10.31 22: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3169 정국학개론 10.26 00: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2167 정국학개론 10.24 20: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1179 정국학개론 10.24 00: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로맨틱 스트리트 1번지 00240 정국학개론 10.11 22: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9 完304 정국학개론 10.10 19: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8 (부제: 흔한 남자들의 착각)316 정국학개론 09.11 00: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9월 9일 전정국의 일기56 정국학개론 09.08 23: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남사친의 정석211 정국학개론 09.06 20: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7311 정국학개론 09.04 19: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6400 정국학개론 08.21 00: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전정국은 남자를 좋아한다 15393 정국학개론 08.18 21:46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