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광부 전체글ll조회 13371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홍일점] 빅히트가 숨겨놓은 보석 너탄 썰.16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홍일점] 빅히트가 숨겨놓은 보석 너탄 썰.16 

 

 

 

w.광부 

 

 

 

 

 

 

 

 

 

 

 

 

 

 

 

 

 

거실에 누워 뒹굴거리던 방탄과 너탄. 아, 뭐 먹을거 없나. 너탄이 벌떡 일어나 냉장고로 향해. 냉장고 문을 열고 너탄이 머리 위로 손을 올려. 어라, 이게 뭐람. 

 

 

너탄의 손에 스파게티 면이 들려있어. 맨위칸 달걀칸에 있던 스파게티 면이 너탄 머리 위로 떨어진거야. 그걸 너탄이 보지도 않고 손에 잡은 거고. 

 

뒤에서 지켜보던 멤버들이 이름명기라며 박수를 쳤어. 

어떻게 저걸 안보고 잡아? 

 

 

 

너탄은 여전히 탄리둥절, 그냥 손을 뻗었을 뿐인데? 

 

 

 

 

 

 

 

 

 

 

 

 

 

열두시 땡 하자마자 트위터는 너탄의 생일 대란이 일어났어. 아싸 내가 #1등 #보석이생축 #김태형사랑해 하는 김태형의 트윗을 시작으로 너탄의 사진+멘트가 계속해서 올라와. 홍일점이라고 엽사는 안올려준 착한 방탄이들...! 

사실 엽사라고 해봤자 너탄 자고 있는 모습밖에 없는데 아무도 너탄이 잠든 사진을 올리지않았어. 갤러리에 두고 나만 보고싶다 뭐 이런건가. 좋은건 같이 좀 봅시다! 

 

 

 

 

오전 내내 연습을 하고 점심때가 되어서 멤버들이 뭔갈 먹자고 말했어. 너탄이 시켜먹자고 말하자 남준은 오늘은 컵라면이 먹고 싶은 날이라고 너탄과 태형을 컵라면 심부름을 보냈어. 태형이 우리 막둥이랑 데이트 한당~하며 허리를 씰룩거리며 너탄의 팔에 팔짱을 끼었어. 남준이 컵라면과 간식거리를 잔뜩 주문했어. 너탄은 알겠다고 고개를 끄덕이곤 연습실을 나왔어. 편의점에 들어갔는데 지갑을 연습실에 두고 온게 생각나는 거야. 

 

 

 

 

 

"오빠, 오빠 지갑 있어요?" 

 

"응~ 어, 어. 어딨지." 

 

"지갑 없어요?" 

 

"놓고 왔나봐." 

 

"나도 없는데." 

 

 

 

 

 

 

태형과 너탄의 얼굴이 사색이 되었어. 아, 다시 갔다 와야겠다. 너탄이 지갑 가져올게요! 하고 편의점을 나가려는데 김태형이 너탄을 붙잡았어. 아니야 오빠가 갔다올게. 너탄은 눈을 깜빡거리며 제가 갈건데요? 하고 말했고 태형의 표정에 안절부절함이 드러났어. 

 

 

 

뭔가 이상한데. 

 

 

너탄이 눈을 가늘게 뜨고 태형을 바라보다가 말해. 같이가요! 태형의 목소리가 커져 아냐, 내가 갔다올게! 

역시 뭔가 있어. 

너탄이 뭐에요 왜그래요? 하고 묻자 태형은 안절부절하며 아니, 아무것도 아닌데. 어.. 하고 말해. 

 

 

 

 

 

"아무것도 아니면 같이가요." 

 

"알겠어..." 

 

 

 

 

 

 

시무룩한 표정으로 태형이 먼저 편의점을 나서. 태형은 최대한 천천히 걸어가고 너탄은 성큼성큼 연습실로 향해. 

 

사실 연습실에선 너탄을 위한 생일파티가 준비중이야. 태형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은 케이크를 꺼내고 너탄을 맞이할 준비 중이야. 태형이가 잘하고 있겠지? 

 

 

 

 

태형은 어느새 도착한 연습실에 한숨을 쉬어. 편의점은 왜이렇게 가까운거야! 너탄은 태형의 행동에 확실하게 눈치챘어. 이오빠들 뭐 하고 있구나.. 이걸 속아줘 말어? 너탄이 연습실 문으로 슬쩍 안을 들여다봐. 아직 준비 덜된거같은데. 

케이크에 초를 꼽고 있던 지민과 눈이 마주쳤어. 지민이 당황하며 어, 어.. 혀형! 이름이! 하고 말해. 덕분에 나머지 멤버들도 문을 바라보고 너탄이 머쓱하게 웃으며 문을 열고 들어가. 

 

 

 

 

 

 

"아, 김태형!" 

 

"아니.. 지갑을 안들고 가서.." 

 

"기다려 초에 불 좀 켜고." 

 

 

 

 

 

 

초에 불이붙고 지민이 연습실 불을 껐어. 

너탄이 웃으며 촛불이 켜진 케이크를 바라보고 멤버들이 생일 축하 노래를 불러줬어. 

케이크를 들고 있던 석진이 이름아 생일 축하해. 하고 말하고 너탄이 촛불을 껐어. 

태형이 케이크에 얹어진 초콜릿을 하나 집어 너탄의 입에 넣어줬어. 

 

 

 

 

 

"우리 보석이 생일 축하해." 

 

 

 

 

 

연습실 불이 켜지고 태형에게 비난이 쏟아졌어. 시간을 못버냐 왜! 

 

 

 

 

 

 

 

 

 

 

 

 

 

너탄은 태형과 같은 에이비형이야. 그래서 태형과 닮은듯 안닮은듯 비슷한 점이 되게 많아. 

 

 

 

이름이는 어쩔때 보면 천재같기도 한데.. 바보같을 때가 있어. 

 

 

 

 

멤버들이 한가지 문제에 부딪혀서 끙끙 대고 있으면 너탄은 지나가다 그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을 흘리고 가. 

그런 모습에서 보면 멤버들은 너탄이 천재라고 생각했었지. 

우리 이름이는 참 애가 똑똑해. 

 

 

하지만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덜렁거리는 너탄을 보면 가끔 헷갈리지.. 애가 왜저럴까. (안타깝) 

 

 

 

너탄은 싫어하는 사람에게 하는 장난이 있어. 

예를 들어서 이렇게 이렇게 하는 거라고 알려준걸 싫어하는 사람이 저렇게 저렇게 하고 있으면 가만히 보고만 있다가 일을 다 끝내면 그때서야 말해주지. 

 

 

그거 그렇게 하는 거 아닌데. 하고 

그럼 그 사람은 처음부터 일을 다시 해야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최대 피해자는 너탄에게 쓴소리를 많이하는 윤기. 

저번에도 너탄에게 듣기싫은 소리를 했다가 당했었어. 

남준이 시킨일을 하고 있는 자기 주위에서 자꾸 얼쩡거리는 너탄을 보며 왜자꾸 알짱대냐. 하고 말했지만 아무말도 안하고 그냥 웃기만 하길래 그냥 그런줄 알았는데... 

 

 

무려 두시간에 걸쳐 작업을 끝냈어. 옆에서 보던 너탄이 다가와서 말해. 

 

 

 

 

 

"오빠 다했어요?" 

 

"어." 

 

"근데 이거 아까 남준오빠가 이렇게 하라고 한거 아니었어요?" 

 

"...아, 넌 알고 있으면 좀 일찍 말해주지!" 

 

 

 

 

 

윤기가 인상을 찌푸려 이게 또. 

너탄이 해맑게 웃는 걸보고 고개를 저어. 어휴 내가 너 무서워서 말을 못하겠다. 

 

 

 

 

 

 

 

 

 

 

 

 

 

 

태형이 팬들도 아는 또라이라면 너탄은 멤버들만 아는 또라이. 

사실 알고 보면 태형보다 더 또라인거같아! 하고 멤버들는 말해. 

윤기에게 하는 못된 짓을 보면 또라이임이 분명하지.. 왜 말을 안해주냐고...부들부들 

너탄은 말하지 싫어하는 사람이 고생하는 걸보면 기쁘대나 뭐래나.. 

 

 

 

그리고 너탄은 한가지에 빠지면 그거에만 유난히 집착하는 경향이 있는데 예를 들면 마음에 드는 노래를 질릴때까지 듣는다던지 좋아하는 과자를 매일 사먹는 등의 이런 행동. 

 

특히 음식에 대한 집착이 심해. 

너탄의 간식에 손을 대면 거의 일주일 동안은 그 멤버와 아무런 교류를 하지 않아. 

 

저번에 너탄이 먹으려고 사둔 과자를 지민이 겁없이 먹었다가 너탄에게 일주일 내내 그 과자를 사준 뒤에야 너탄과 화해를 했던 슬픈 이야기. 

 

 

너탄이 한참 새우과자에 꽂혀서 그것만 거의 한달째 먹고 있던 날이었어. 

그날도 연습을 마치고 멤버들이 씻을 동안 편의점에가서 새우과자를 즐거운 마음으로 사온 너탄이야. 

새우과자를 잠시 거실에 둔 것이 화근이었을까. 

너탄이 잠시 내려두고 화장실에 씻으러 들어간 사이 씻고 나온 지민이 거실바닥에 있는 새우과자를 발견해. 

 

그리곤 그걸 망설임 없이 집어들고 봉지를 뜯지. 

그 행동이 어떤 어마무시한 결과를 불러올지는 아무도 몰랐어. 

다른 멤버들도 어, 나도 나도 하며 새우과자를 집어먹고 새우과자가 부스러기만 남을 때 쯤 윤기가 입을 열어. 

 

 

 

 

 

"야, 근데 그거 이름이가 사온거 아니냐? 요즘 이름이가 그 과자만 먹던데." 

 

"......" 

 

 

 

 

 

 

방금 막 방에서 나와 새우과자를 집어들었던 정국이는 조용히 봉지에 새우과자를 도로 넣고 방으로 들어가. 

다른 멤버들도 봉지를 뜯었던 지민만 남겨둔채 빠르게 사라지지. 

타이밍 좋게 너탄이 욕실에서 나와. 

그리고 새우과자 봉지를 들고 있던 지민과 마주쳐. 

 

 

 

 

 

"어, 오빠 그거 내가 사온건데." 

 

"미안해.." 

 

"뭐가?" 

 

"너껀줄 모르고.." 

 

 

 

 

 

 

올라가 있던 너탄의 입꼬리가 일자로 변하더니 무표정으로 지민이를 바라봐. 

질풍노도의 사춘기를 겪고 있는 너탄이 두려웠던 지민은 몇개 안남은 새우과자 봉지를 내리고 웅얼거려.. 진챠, 진챠 몰라써! 이름이 너꺼인줄 알았으면 손도 안대쓸꺼야! 진챠! 

당황해서 발음은 더새고.. 너탄이 한숨을 깊게 내쉬어. 

 

 

 

 

 

 

"아니.. 이름아.. 진짜." 

 

 

 

 

 

 

너탄은 됐어요. 하고 말하곤 방으로 들어가 버려. 닫힌 방문 너머로 지민이 애타게 너탄을 불러 이름아..! 

 

 

 

 

 

다음날 연습실에서 연습을 하다가 너탄의 눈치를 힐끔힐끔 보던 지민이 너탄에게 새우과자를 건네 어제 오빠가 미안했어.. 너탄은 아무말없이 새우과자를 받아들어. 

 

지민이 활짝 웃으며 이름이 화 풀었어? 하고 묻지만 너탄은 아니오. 하고 단호하게 말해. 

 

짐무룩....☆ 

오늘따라 작아보이는 지민이야. 

 

 

 

결국 일주일 내내 낑낑대며 너탄에게 새우과자를 바치며 사과하고 나서야 너탄의 웃음을 볼 수 있었던 지민이야.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네 사실 제가 에이비형이에여허허 

그래서 분명 또라이같은 일화를 생각해놨는데 쓰다가 까먹어서..(절레절레) 

다음에 생각나면 다시써야겠어요. 

 

시!험!기!간! 

왜 저희 학교는 시험을 4일 동안이나 볼까요.. 

주글거가타여..끙끙ㅠㅠㅠㅠ 

아직도 시험치는 중임다 하하호호허허 

잘끝내고 올게요~ 댜룽합니다 

 

 

 

 

♡내보석님들(암호닉신청받아요)♡ 

 

 

골벵이/ 웬디/ 보석별/ 찡찡왈왈/ 명동거리/ 늉기파워/ 구칠황막/ 짐잼쿠/ 태태뿡뿡/ 이사/ 슈비두바/ DEL/ 자소서/ boice1004/ 지민쓰짝사랑/ 방탄나라 정국공주/ 짱구/ 우솝/ 다람이덕/ 치명/ 흥탄♥/ SAY/ 고답이/ 막꾹수/ 탱탱/ 자몽에이드/ 태형이안에♡/ 기다림/ 우심뽀까?/ 꾸잉/ 민윤기/ 바미/ 눈물☆/ 스케일은 전국/ 수저/ 하이린/ 하얀설탕/ 방탄암/ 몽유/ ㅇㅇㅈ/ 0811/ 도손/ 독자1/ 양이/ 태태/ 눈부신/ 슙슈/ 강아지/ 민빠답없/ 오믈렛/ 미니슈/ 존존존/ 요괴/ 김남준/ 태정태세/ 요를레히/ 운동화/ 골드빈/ 아쿠아/ 천의얼굴/ ☆☆☆투기☆☆☆/ 매직핸드/ 누리/ 막대사탕/ 찡긋/ 태형/ 호빗/ 판다/ 마시마로/ 기묘/ 사이다/ 바람떡/ ♥지인♥/ 반달/ 밍디밍디★/ ♥국보급목소리♥/ 만두짱/ 전정국오빠/ 안녕태태야/ 연이/ 리베라/ 5959/ 넌나의첫번째/ 오늘로/ 냥냥이/ 초코/ 두준두준/ 됴종이/ 츄러스홉이/ 히펭/ 슙큥/ 꿀떡맛탕/ 국산비누/ 태쮸/ 디즈니/ 토마토/ 이부/ 슈슈/ 너구리/ 똥강아지/ 달콤윤기/ 밤이죠아/ 박듀/ 끙끙/ 종구부인/ 뜌가뀨가/ 비키트/ 손이시립대/ 0418/ 칼랑/ 닥구/ 태태한 침침이/ 순자/ 민군주님/ 상큼쓰/ Hojho/ 민우지/ 한소/ 오예스/ 뷔글뷔글/ 귤먹는감/ 히동/ 구닭다리/ 달콤윤기/ 자몽/ 보석맘8ㅅ8/ 자몽사탕/ 종구부인/ 당근/ 방방탄/ 데훈이데발염/ 쌀떡/ 슈가슈가룬/ 상상/ 군주님/ 뽀뽀/ 낭낭/ 나비/ 밍쩡/ 비키트박뿡/ 채꾸/ 꾸꾹이/ 마음/ 하이쭈/ 보물석/ 국산비누/ 기묘/ 오아이/ 뉴텔라/ 레모나/ 샘봄/ 짜파게티/ 인연/ 슈팅가드/ 태퉤/ 니나니나노/ 슬기로워라/ 데빌/ 비비빅/ 김모찌/ 마틸다/ 자몬/ 쿠마몬/ 덕들/ 0913 

 

 

 

 

* 암호닉은 회원, 비회원 구분없이 다 받으니 신청해주셔도 됩니다! 

* [암호닉] 이렇게 신청해주시는게 제 눈에 더 잘보입니다! 

* 암호닉은 제일 최근화에 신청해주세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빅히트가 숨겨놓은 보석 너탄 썰.16  138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8년 전
독자2
헐첫댓이라니읽고나서다시글써버릴거에요
8년 전
독자6
작가님와우 와타시는오늘시험마지막날이에용 작가님글을읽고공부를깔끔히시작해야겟네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새우과자 나도좋아하는뎅 그와중에태태 내저럴줄알았다^^..저는오형이에욤 아니뭐그렇다구 글잘읽고가욤 시험얼른끝나시길!!!!!!!

8년 전
독자3
츄러스홉이에요ㅜㅜㅜㅜ아짐니낑낑대는거너무귀여워요카와이...☆ 저도먹을거건드리면파워정색 정국이그대로과자놓고간거도너무귀엽고ㅜㅜㅜㅜ사랑해오ㅠㅠㅠ
8년 전
독자4
지미나ㅠㅠㅠㅠ기여워ㅠㅠㅠㅠㅠ태형아왜지갑을두고갔닠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
하 저도 어제부터 시작해서 중간고사 보는데ㅠㅠㅠㅠ 중간고사를 4일동안 보다니ㅠㅠㅠ 저희학교만 그런게 아니였나봐여...ㅠㅠㅠ 저랑 보석이랑 공통점 하나 생걌네옄ㅋㅋㅋㅋ먹는거 건드리는건 용납 모태모태..★
8년 전
독자7
종구부인이예욬ㅋㅌㅋㅋ 아 새우깡이라니 저도 옛날에 한참 빠쟜을때가 있었는데...ㅎ.... 괜찬ㅍ아 그럴스있어 근데 진짜 복수방법무섭네욬ㅋㅋ 저더 나중에 써먹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진짜 약올를듯
8년 전
독자8
민빠답없
과잨ㅋㅋㅋㅋㅋ과자맛있고좋죠!! 하필지갑을안들고가서왴ㄱㅋㅋㅋ

8년 전
독자9
ㅋㅋㅋㅋㅋ저는 에이비형 아닌데 왤케 공감될까요..☆ 시험 열심히 잘 마무리하시길!! 그리고 저 복수방법 진짜 유용생정ㅋㅎㅋㅎ
[슈테른]으로 암호닉 신청해용!

8년 전
독자10
헐 4일동한 시험이시라니ㅠㅠㅠㅠ 힘드시겠어요... 그나저나 짐니ㅋㅋㄱㅋ쿠ㅠㅜㅜㅜ 새우과자 한번 먹고ㅡㅠㅠㅠ ㅋㅋㄱㅋㅋ
8년 전
비회원247.69
만두짱
저도 에이비형인데..ㅎㅎㅎ 시험 열심히 마무리하세요!!!!!!

8년 전
독자11
방방탄입니다 약간 싫어하는 사람한테 하는 행동운 무섭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당하는 사람입장에서는 진짜 화날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그래도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시험도 오래보면 지치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그기분 압니다 저희도 삼사일봐서 진짜 너무 지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 마지막까지 파이팅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8년 전
비회원195.182
밤이죠아에욬ㅋㅋㅋ아낰ㅋㅋㅋㅋ윤깈ㅋㅋㅋㅋㅋㅋ아불쌍해ㅠㅠㅋㅋ큐ㅠㅠㅠㅠ지민이돜ㅋㅋㅋㅋ새우과자하나땜엨ㅋㅋㅋㅋㅋ영고짐...☆★
8년 전
독자12
과자떄문에 삐졌엉ㅜㅜㅜ 왤케 귀여워ㅜㅜㅜ [빠숑]으로 암호닉 신청해용
8년 전
독자13
자몽에이드입니다.껄껄껄 저도 조금 싸이코같은 면이 없지 않아 있어서 알 것 같네요.그나저나 4일동안이나ㅜㅠ 힘드시겠어요.저도 한 번 빠지면 계속 먹고,특히 노래를 노래 가사를 외울 때까지 듣거든요!그리고 보석이랑 공통점이 생겼네요.내 음식도 물론이지만 내꺼 터치하면 용서 NO NO해.
8년 전
독자14
냥냥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이는 귀엽고 보석이는 무섭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에이비형은 아니지만 뭔가 보석이랑 좀 닮은느낌??ㅋㅋㅋㅋㅋ 하나에 꽂히면 그것만 계속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원래 작가님이 생각하셨던 일화도 써주세요!! 시험 잘보시고 화이팅!!
8년 전
독자15
지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
8년 전
독자16
히동이에요! 헏 저도 에이비형이고 하나에 꽂히면 그것만 질릴때까지 파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동질감이 느껴지네욤ㅋㅋㅋㅋㅋ 지미니 귀여워요ㅠㅠㅠㅠㅠ 그나저나 싫어하는 사람한테 하는 행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보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갑닏당
8년 전
독자17
마틸다요! 새우과자 진짜... 새우과자 완전 맛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새우과자 만든 사람 상 줘야할 판...
8년 전
독자18
비비빅이에요! 짐니가 잘못했네ㅋㅋㅋㅋ새우과자 사랑이죠ㅜㅜㅠㅠㅜㅜ안절부절 못하는 지민이도 귀엽고 보석이도 귀엽고ㅋㅋㅋ
8년 전
독자19
꾸꾹이예요@아진짜귀엽닼ㅋㅋㅋㅋㅋ새우깡정말싫어히는데..ㅎ쥐시체가나왔다져 그것도그렇고그냥맛없어여 매운새우깡은앵간..! 저는저렇게안살지만ㅋㅋㅋㅋㅋ주위에서많이본거같아요그래도미움받는건본적없는게특징 암튼 시험잘마무리하시고 긋밤하세요! 전내일놀러감당ㅎㅎㅎㅎ
8년 전
독자20
태태한 침침이에여ㅜㅜㅜ으엉어어어엉 작가님 ㅜㅜㅜㅜㅜ 사랑해여 ㅜㅜㅜ알랍유ㅜㅜㅜㅜㅜ 저도 시험치는주잉에어ㅜㅜ
8년 전
독자21
오믈렛입니다!앜ㅋ 불쌍한 지미니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아니 왜 다들 들어갘ㅋㅋㅋㅋㅋ 태형이는 지갑을 왴ㅋㅋㅋㅋㅋ 여주가 싫어하는 사람들한테 하는 복숰ㅋㅋㅋ 제가 좀 그래섴ㅋㅋㅋ 네... 참 무섭죠 ㅎㅎ 작가님 시험 잘보세요! ♥
8년 전
독자23
바람떡이에요
보석이 생일 챙겨주는 멤버들 왜이렇게 귀엽죠?ㅋㅋㅋㅋ
어화둥둥 내 보석이 챙겨주는 멤버들 귀엽고, 설레고 ㅋㅋㅋ
근데 나중에 진짜 심각하게 싸우는것도 보고싶어요ㅠㅠ 막 보석이만 화난게 아니라 싸운 멤버도 보석이한테 화나있는 그런??ㅋㅋㅋ
보석덕후 방탄이라 어려운 내용이지만 한번 꼭 보고싶어요! ㅎㅎㅎㅎ
재밌게 보고갑니다~

8년 전
독자24
멤버들만 아는 여주라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8년 전
독자25
사이다에요!!
오늘도 잘읽다갑니다!!!!!!!!

8년 전
독자26
밍쩡이에여!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달려왔습니다ㅎㅎ 생일 때 저렇게 오빠들이 축하해주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아여.. 부러워.. 그리고 저도 에이비형인데ㅋㅋㅋㅋㅋ 뭔가 공감 되는 기분이었어여ㅎㅎ 지민이 고생했네여
8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진짜 도라이가타옄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8
DEL이예여!!!ㅋㅋㅋ생일축하해주는모습잌ㅋㅋㅋㅋㅋㅋㅋ뭐가 허술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에이비형인데 정상인은 아니죠........ㅋ
8년 전
독자29
태형앜ㅋㅋㅋㅋㅋ 지갑은 왜 두고 가섴ㅋㅋㅋㅋㅋ 지민이도 귀여워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0
지민이 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1
자몽사탕이에요 지민이 오늘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
데빌
8년 전
독자33
역시 김태형 박지민 구오즈가 하나씩 사고를 쳐주시는구먼ㅎㅎ귀욥♡
작가님 아직도 시험기간이시라니...좀만 더 힘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석잌ㅋㅋㅋ무섭넼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우과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8년 전
독자36
윤기도 불쌍 지민이도 불쌍ㅋㅋㅋ근데 단하는게 너무 귀여워욬ㅋ뭔가 상상되고 더 당했으면.....좋겠네욯 미안 윤기야 지민아 미안..근데 너무 귀여운걸?ㅋㅋㅋㅎ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149.183
[꾸잉]헠ㅋㅋㅋㅋㅋㅋ과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 왜 그냥 주서먹어가꽄ㅋㅋㅋㅋㅋㅋㅋㅋ불쌍한 침침씨.....☆일주일이나 반응 안해주면 포기 할 법도 한데 끈질기네여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37
허유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 윤기 싫어하지말아져...☆ 그나저나 탄소는 눈치도 빠르고... 못하는게 뭘까요 하하하 이와중에 지민이 눈치보는게 상상됨... 작가님 잘봤습니다!
8년 전
독자38
지인이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도 저러는데ㅋㅋㅋㅋ되게 욕심이 많은데 B형이라 단순해서 화나도 한 몇분뒤면 사그라들어섴ㅋㅋㅋㅋㅋㅋAB형은 그렇군요ㅋㅋㅋ!
8년 전
독자39
지민이 1092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지미닠ㅋㅋㅋㅋ기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갠차나 짐니야 내가 새우과자마미 사줄껰ㅋㅋㅋㅋㅋㅋ막 짐무룩랑거 생각하니까 기엽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41
쿠마몬 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이 어떡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불쌍..☆

8년 전
독자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박ㅈ민 말투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3
연이에요!
앜ㅋㅋㅋㅋㅋㅋ지민아 왜 그랬니..ㅋㅋㅋㅋㅋㅋ왜 보석이 과자를 먹었냨ㅋㅋㅋㅋㅋㅋ ㅅ슈만이 지미니ㅠㅠㅠ 와근디 시험을 4일이나/.저는 2일만에 끝남!!!!ㅠㅠ 저는 O형이여유 AB형 제 주위에도 많이 없는뒙 작가님다음에 일화 생ㄱ가나면 써주세유♥

8년 전
독자44
여주야 나도 새우과자 좋아해 아니 뭐 그렇다고ㅋㅋㅋ
8년 전
독자45
짐니...넘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애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기 당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웃겨요 잘보고가요
8년 전
독자46
초코에요!!!!보석이 정말 저랑 비슷한 거 같아요!!!저도 먹을 거 뺏는거....진짜 ㅂㄷㅂㄷ...............그 와중에 짐니ㅠㅠㅠㅠ귀여워!!!!!!!!근데!!!태태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8
[빵]으로 신청합니다 으앙 완전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지민잌ㅋㅋㅋㅋㅋ 오구오구 안절부절 하지 못하는 모습이 귀엽네요ㅠㅠㅠ
8년 전
독자49
보물석이에요ㅠㅠㅠㅠ 재밌게보고가용♡ 시험 잘마무리하시고오세용
8년 전
비회원125.52
하이린이에요!어딘가 부실한 생일준비 ㅋㅋㅋㅋㅋ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생일이라고 챙겨줄려는 모습이 넘 대견해요 ㅎㅎ. 오늘도 잘보고갑니당 :)
8년 전
독자50
으앙꿀쟤ㅣㅁ
8년 전
독자51
으아아ㅏㅏ 골드빈이예요ㅠㅠㅠㅠ 보석이ㅠㅠㅠ 전 진짜 이 글 너무 좋아요 옹엉 저렇게 ㅇ일점이라고 엽사도 안올려주고 몰래 생일파티도 준비해주는 멤버오빠들이 있으면 얼마나 행복할까요ㅠㅠㅠ 가수를 지망하고있는 입장이라 저런 오손도손한 이야기가 나오면 참 기분이 좋네용!!!오늘도 잘보고 갑니다~~전 언제나 국보♡♡♡♡
8년 전
독자52
넌나의첫번째예요 ! 태태 진짜 허술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갑을 놓고오다니 참 태태다워여...
8년 전
독자53
지민이ㅋㅋㄱㄲㅋㅋㅋㅋㅋㅋ부쨩한데 귀여워ㅋㅋㅋㅋ아가야ㅋㅋㅋㅋㅋ김태형ㅋㅋㅋㅋㅋ시간을 못벌어ㅋㅋㅋㅋㅋㄱ윤기야ㅋㅋㅋㅋ
8년 전
독자54
얻 제가 새우과자 좋아하는건 어찌 아ㅛㅣ고..제이야긴즇 알았어욥ㅋㅋㅋㅋ다들 귀욥귀욥
8년 전
독자55
탱탱이예요! 짐니야ㅜ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 ㅠㅠㅠㅠ 저도 먹을거 손대는거 진짜 싫어해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95
투기 ㅠㅠㅠㅠ지미나ㅠㅠ새우과자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떠카ㅏ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56
마음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이왕ㅇ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짐ㅁ무륵....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7
짐니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58
저희도 시험 4일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시험중이시라니 저희는 이미 끝난지 오랜데...히믈내요 ㅜㅜㅜ!!!!
어찌보면 되게 무섭다.... 싫어하는 사람한테는 진짜 자비라고는 1도찾아볼수 없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2시간이나 걸쳐서 한 건데 다시 해야됨.....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59
와진짜 대박이에여ㅜㅜㅠㅠㅠㅠ새우과자가 맛있긴하죠ㅜㅠㅠ
8년 전
비회원226.104
마시마로에여!!여주가 새우과자를좋아하는구만..(한박스를 구입한다)
8년 전
비회원49.60
존존존이에요! 전 극소심한 A횽이라 누군가 내 과자릉 먹었다하면 소심하게 뒤끝있는 스타일인데 오오 우리의 보석이 괜히 보석이가 아니야...!!
8년 전
독자6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스트레스 받으면 먹을거 하나에 필받아서 그것만 질리도록 먹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1
여줔ㅋㅋㅋㅋㅋ넠ㅋㅋㅋㅋㅋㅋ음식에대한집착
8년 전
독자62
ㅜㅠㅠㅜㅜㅜㅜ재밋어요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63
헐 저도 에이비형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지민이 발음 새는 거 왜이리 귀엽ㅠㅠㅠ 새우 과자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어요!
8년 전
독자64
아 ㅋㅋㅋㅋ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싫어 하는 사람한테 하는거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그런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석이 귀요미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5
ㅋㅋㅋㅋㅋㅋㅋㅋ민윤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쩌 방법되게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66
ㅋㅋㅋㅋㅋㅋㅋ아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짐니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7
ㅋㅋㅋㅋㅋㅋㅋ아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짐니도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62.178
슬기로워라입니다! 어쩜 오늘도 이리 재밌나요 ㅠㅠ 맛있게 새우과자를 뺏어먹는 멤버들의 표정이 상상이 되어요 ㅋㅋ 귀여울 것 같은...ㅎㅎ 아무튼 오늘도 잘 봤습니다♡♡♡♡
8년 전
독자68
자소서예요!!ㅠㅠㅠㅠㅠ늦게왔죠ㅜㅜㅜㅜ오늘도 귀여운 탄소네요ㅠㅠ내가 탄소였으면,.,ㅠㅠㅠㅠㅠㅜ
아니 근데 오늘은 좋은 소식!!ㅠㅠㅠㅠㅠㅠㅠ국교과붙었어요ㅠㅠㅠ물론 일차지만 ㅜㅜㅜㅜ엉엉엉어ㅜㅜㅜㅜㅜ그래서 더 기쁜 마음으로 글 읽었네요 순식간에 읽어버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 사랑해요 작가님!

8년 전
광부
세상에..! 축하해요! 남은것도 착착착 붙을겁니당~♡
8년 전
독자69
불쌍한 짐니... 보석이가 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보석이 생일축하한당~
8년 전
독자70
아 얘들 완전 귀엽다ㅋㅋㄱㄱㅋㄱㅋㄱㅋㅋㅋ생일파티를 저렇게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이 과자 잘못 먹었다가 힘들게됐네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1
귀여운 방탄이들과 보석이ㅠㅅㅠ 지민이 한동안 고생 좀 했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2
슙큥이에요 하아 작가님 쟤네들 노는 거 왜이리 귀여워요...? 먹을 거 뺏어서 먹었다고 1주일 삐쳤대ㅜㅜㅜㅜㅜㅜ하아 탄소 데리고 살고 싶다 작가님 심장폭행 잘 당하고 가요
8년 전
독자73
새우과잨ㅋㅋㅋㅋㅋㅋ보석이 귀엽네여.. 새우과자에 집착하고... 보석아 나도 그거 좋아햇..
8년 전
비회원190.213
히펭이에요!! 침침이도 그렇고 탄이도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스러워요. 후... 잘 읽고 갑니다!
8년 전
독자74
ㅋㅋㅋㅋㅋ여주진짴ㅋㅋㅋㅋ기질이 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5
슈팅가드에여! 진짜 여주 대박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과자 한번 먹었다고 그렇게 까짘ㅋㅋㅋㅋㅋㅋ아 진짜 귀엽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76
귀엽다 에이비형이 원래 그래요?보고있으면 디게 귀여울거같다......!!!!!내친구였으면 완전 부둥부둥삘이다ㅜㅜㅜ
8년 전
독자77
엌ㅋㅋㅋㅋㅋㅋ소니가요 소니가 ㅅㅇㄲ에 소니가요
8년 전
독자78
아귀여워 ㅜㅜㅜㅜㅜ여주도귀엽고멤버들도귀엽고 ㅜㅜㅞ
8년 전
독자79
달콤윤기입니다!! 아이쿠 보석아....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과자 사줄게ㅠㅠ 지민이랑 친하게 지내ㅠㅜㅠㅠ 글고 윤기가 무려 2시간 동안이나 작업을 했는데 그제서야 말해주다니... 한 1시간쯤 지났을때 말해줘도 괜찮지...않을까???
8년 전
독자80
손이시립대에요!!!!보석이욀케귀엽죠 ㅋㅋㅋㅋㅋㅋㅋ김태형은진짜..하..어떻게그시간을못버티는가..
8년 전
독자81
디즈니예요ㅎ 보석이 생일였구낭ㅎㅎㅎ 눈치도빨라라ㅎㅎㅎㅎ 약간의 사악함도있네여ㅋㅋ 그게 매력이라면 매력이지ㅎㅎㅎ 지민이 과자한번 잘못먹었다가 고생햇넹ㅠ
8년 전
독자82
됴종이에요!! 지민이 본의아니게 안쓰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새우과자를 일주일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기 최대 피해자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석이는 천재인가 바보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기한테 하는거 보면 보석이한테 잘해야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3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ㅡㅠ지민아ㅜㅜㅜㅜㅡㅜㅜㅜㅜ
8년 전
비회원222.208
덕들이에요! 짐니에게저도 과자하나 받아봤으면...^^
8년 전
독자84
오예스입니다!!!! 많이 늦었......ㄸㄹㄹ 지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보석이한테 잘해야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워.. 천재군..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5
엇!! 저도 뭐 하나에 꽂히면 질리도록하는뎁:)
8년 전
독자86
일주일동안 쩔쩔매는 지미니 귀엽네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7
새우과잨ㅋㅋㅋㅋㅋㅋㅋㅋ 짐닠ㅋㅋㅋ 다 예옄ㅋㅋㅋ
8년 전
독자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우과자를 왜먹니??ㅋㅋㅋㅋ지민아
8년 전
독자90
보석아!!!!!!!!!언니가 새우과자사줄게!!!!!!사라ㅏㄴ한다!!!!!지미니가잘모태써!!!!!!(감정이입
8년 전
독자91
여주 카와이.... 사랑스러워라.....
8년 전
독자92
끄앙 ㅠㅠ 재미있어요 ㅠ
8년 전
독자93
ㅡㅜㅠㅠㅠㅠㅠㅠㅠㅠ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 근데 보석이랑 저랑 닮았네요 저도 하나 꽂히면 그것만 먹거든요ㅋㅋㅋㅋ ㅓㅠㅠ우오아앙
8년 전
독자94
지민아ㅜㅜㅜㅜㅜㅜ발음새는거ㅜㅜㅜㅜ겁나ㅜㅜㅜㅜㅜㄱ여워ㅜㅜㅜㅜ오구어구ㅜㅜㅜㅜㅜ오캐ㅐ귀엽냐뉴ㅜㅜㅠ
8년 전
독자95
아니 뭔데 막 귀엽고 그래요? 짱 귀여워....
8년 전
독자96
새우과자귀여워...먹었다고삐친것도귀여워...으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7
짐니 너무 귀여우너ㅛㅠㅠㅠㅠㅠㅠㅠ 새우과자에ㅜ빠진 보석이도 귀여워 죽겠네...
8년 전
독자98
지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절부절하는거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가 과자 다시 봉지안에 넣는것도 웃겨욭ㅋ
8년 전
독자99
새우깡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네요!!! 감사합니다ㅠㅠㅠ

8년 전
독자100
새우과자갘ㅋㅋㅋㅋㅋㅋㅋ잘못해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ㅠ맛이ㅛ게ㅠ생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1
오오 저도 에이비형인데!! 광부님이랑저 천생연분~?ㅋㅋㅋ
8년 전
독자102
헐 ㅠㅠㅠㅠ 지민아 ㅠㅠㅠ 아니 왜케 귀엽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3
압 보서기도 너무 귀엽지만 옆에서 안절부절했다는 생각하니가 너무 귀여우어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4
보석이 정말 그깟 과자하나 때문에 지민이한테 일주일뿐만 그랬다구? 아니 보석이 마음씨 겁나 넓네. 지민이가 잘못했네 엄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5
엥 보석이 좀 성격 무섭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친해질수없네욬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6
짐절부절 넘나 귀여운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7
귀여운같닼ㅋㅋㅋㅋㅋ귀요미똘 여주~☆
8년 전
독자108
아 지민이 너무 귀여운거아니에요??ㅠㅠㅜ지민아ㅠㅠㅜ
8년 전
독자109
ㅋㅋㅋㅋㅋ지민이 넘나 귀여운것ㅋㅋㅋㅋ쿠ㅜ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0
오늘도 잘읽고가요ㅋㄱㅋㅋㅋㅋ안절부절 못할 지민이 생각하니까 웃기네영
8년 전
독자111
정국이 과자 그대로 다시넣고ㅋㅋ 결국은 지민이만.. 고생했네여ㅋㅋ 일주일동안 괴자사다받치느라ㅋㄱㅋ 보석이 귀여워여ㅋㅋㅋ 지민이 멋도모르고 먹엇다가 큰일났었네여ㅋㅋ 다들 이름이껀지 확인해보겠어여ㅋㅋ
8년 전
독자112
큐ㅠㅠㅠㅠㅠㅠㅠ 찌미나 ㅠㅠㅠㅠㅠㅠㅠ넘나다정한것
8년 전
독자113
ㅋㅋㅋㅋㅌㅌㅌㅌㅌㅇ보석이ㅋㅋㅋㅋㅋㅋ역시 막내온탑입니당
8년 전
독자114
아 지민아ㅠㅠㅠㅠㅠㅠ왜이렇게 귀여운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5
기여워 역시 보석이야ㅠㅠㅠㅜ 아니오라니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6
새우과잨ㅋㅋㅋㅋㅋㅋㅋㅋ지민이 귀여워쓰러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주일동안 새우과자셔틀이 됐구나..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7
지민아ㅜㅠㅜㅜㅋㄱㅋㄱㄱㅋㅋㅋㄱㅋㅋㅋ어쩌다...
8년 전
독자118
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19
으앜ㅋㅋㅋㅋ 보서기 기여오ㅠㅠㅠㅠㅠ 새우과자 나오니까 새우과자 먹고싶네요 이 밤중에ㅎㅎㅎㅎ 내일 사먹어야겟어욯ㅎㅎㅎ 이번 편두 역시 재밋어요!!! 다음편 읽르로갑니두ㅎㅎ
8년 전
독자120
아....태형아.....왜...하필...그때 지갑을 두고 왔니☆근데 지민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탄이는 은근 무섭다....ㅎ
8년 전
독자121
지민이 낑낑대는 거 데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왜 이렇게 귀여운거야..
8년 전
독자122
ㅋㅋㄱ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 아 너무 귀엽자나여ㅠㅜㅠ
8년 전
독자123
ㅠㅠㅠㅠ짐니ㅠㅠㅠㅠㅠ너무 귀여워요ㅜㅜㅜ어떡하죠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124
귀여워...지민이는 귀여운데 보석이는 쟈갑다...
8년 전
독자125
에이비형은 아닌데 한가지에 꽂히는건 비슷한거 같아요ㅎㅎ특히 음식에 잘 꽂혀요ㅋㅋㅋㅋㄲ
8년 전
독자126
크히잉ㅇ ㅠㅠㅠ 보석이....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ㅠㅠㅠ

8년 전
독자127
ㅋㅋㄱㅋㄱ짐니랑 여주 너무 귀여운 거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ㄱㅋㅋㅋㅋㄱㅋㄱ늬응ᆞ 귀엽잖아요
7년 전
독자128
귀엽닼ㅋㅋㅋㅋ
7년 전
독자129
으아아아 우리보석이
보면볼수록 너무 귀엽네요 ㅠ

7년 전
독자130
몰카실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31
늠나 카와잉...........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