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엑소
광부 전체글ll조회 14873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홍일점] 빅히트가 숨겨놓은 보석 너탄 썰.18 | 인스티즈

 

 

 

[방탄소년단/홍일점] 빅히트가 숨겨놓은 보석 너탄 썰.18 

 

 

w.광부 

 

 

 

 

 

 

 

 

 

 

 

 

 

 

 

 

 

 

 

 

아침에 일어나서도 멘붕인 너탄. 내가, 저 전정국이랑... 

석진이와 부엌에서 해장국을 끓이는 내내 콩나물 머리를 따면서도 멍. 그런 너탄의 어깨를 두드리는 석진이야. 이름아, 정신차려야지. 

 

 

 

해장국을 끓이고 너탄이 다른 멤버들을 깨우느라 바쁜데 하필 또 전정국은 드릅게 안일어나요. 너탄은 속으로 욕을 해대. 하지만 전정국을 깨울 용기도 패기도 없는 너탄은 모른척 밥상에 앉아. 

 

 

 

 

 

"이름아, 정국이 깨워야지." 

 

"아... 정국이.." 

 

"왜그래?" 

 

"아니에요." 

 

 

 

 

 

 

너탄이 젓가락을 내려두고 머뭇거리는 것을 이상하게 바라보는 윤기야. 이름이 정신 못차리네. 어제 힘들었나. 너탄이 휘청거리며 방으로 향해. 아.. 걍 못깨운다고 말할껄. 너탄은 정국이의 얼굴을 볼 용기가 나지 않아. 어떻게 방문을 열고 들어가서 전정국 옆에 앉았어. 한숨이 절로 나오는 너탄이야. 에휴. 어쩌다가. 그리고 전정국을 딱 깨우려는 순간 눈을 번쩍 뜨는 전정국때문에 놀라는 너탄. 전정국이 눈을 두어번 꿈벅거리더니 입을 열어. 

 

 

 

 

 

"몇시야?" 

 

"밥먹어." 

 

"이름아." 

 

"왜." 

 

"나 어제 실수했어?" 

 

"... 아니." 

 

 

 

 

 

했지, 실수. 하지만 너탄은 기억하지 못하는 거 같은 정국에게 아니라고 대답했어. 그래, 이 일은 평생 나만 알고 있어야지 하고 생각하는 너탄이야. 정국은 부스스하게 일어서더니 너탄에게 어깨동무를 해. 밥먹으러가자. 

 

 

 

 

 

 

 

 

 

 

 

 

 

때는 겨울, 태형이의 생일이었어. 태형이 자기 생일 기념으로 커버곡을 준비했다며 녹음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와 너탄의 옆에 꼭붙었어. 

 

 

 

 

 

"이름아, 오빠랑 나갈까?" 

 

"밖에 춥잖아요." 

 

"오빠가 과자사줄게." 

 

"이름이가 애냐 과자 사준다고 나가게?" 

 

 

 

 

 

너탄을 과자로 꼬시는 태형에게 옆에서 보고 있던 윤기가 한마디해. 너탄은 곰곰히 고민하더니 입을 열어. 

 

 

 

 

 

 

"아이스크림도 사줘요." 

 

"나갈거야?" 

 

"사주면요." 

 

"사줄게!" 

 

"추운데 무슨 아이스크림. 안돼 나가지마." 

 

"좋아요!" 

 

"나 누구랑 이야기하니?" 

 

 

 

 

 

(((민윤기))) 

아무도 윤기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지 않아. 지나가던 석진이 윤기야, 힘내. 하고 어깨를 두들겨줬어. 윤기는 형이 위로해주니까 기분 정말 별로네요. 하고 말하곤 방으로 들어가버렸어. (((김석진))) 석진이의 어깨가 축 쳐졌어. 

태형이 너탄을 데리고 방에 들어가서 옷을 입혀줬어. 따뜻하게 입고 나가자. 옷을 입는 너탄을 보며 정국이 어디가요, 형? 하고 물었고 태형은 너탄에게 패딩을 마저 입혀주곤 정국에게 윙크를 하며 말해. 

 

데이트. 

 

 

정국의 표정이 순식간에 어두워지고 태형이 장난스럽게 웃어. 너탄은 아무것도 모른채 태형의 팔에 팔짱을 끼곤 가요, 오빠! 하고 발랄하게 방을 나서. 

 

 

 

 

 

 

 

 

 

 

 

 

 

 

"으.. 춥다. 이거해주면 진짜 아이스크림이랑 과자 사주는 거죠?" 

 

"당연하지. 맘에 들때까지." 

 

"그럼 젤리도 사주세요." 

 

"... 알겠어." 

 

"찍어요!" 

 

 

 

 

 

 

아, 정국이를 데리고 나올걸 그랬나. 하고 후회하는 태형이야. 쪼끄만게 먹기는 정국이 만큼 먹고, 태형은 뒷주머니에 넣어둔 지갑이 가벼워지는 기분에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어. 너탄이 카메라를 들고 태형의 뒤를 따랐어. 

자기 커버곡에 뮤비를 만들겠다나 뭐래나... 

너탄은 춥다고 투덜거리면서도 정성껏 태형을 찍어줬어. 

 

몇번 찍고 나서 태형이 영상을 확인하곤 맘에 든다고 오케이를 하고 너탄은 기쁨에 소리를 질러, 아이스크림! 

태형이 춥다는 너탄을 자신의 코트를 벌려 뒤에서 껴안고 뒤뚱뒤뚱 편의점으로 향했어. 

 

막내야 조금만 먹을거지? 

 

 

 

 

 

 

 

 

 

 

 

 

 

너탄은 정국의 눈치만 보고 있어. 전정국은 정말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하는 거 같아. 어떻게 그 엄청난 짓을 벌려놓고 저렇게 태연할 수가 있지? 정말 기억이 안난다는 것이겠지.. 너탄은 연습에 집중해보려하지만 맘대로 되질않아.  

안그래도 빡센 아이니쥬 댄스퍼포먼스에서 그만 삐끗해버려. 너탄이 삐끗하기 무섭게 음악은 꺼지고 호석의 표정이 굳어. 성이름, 정신 못차리지? 

너탄은 바로 열중쉬어자세로 고개를 숙이고 아니요, 죄송합니다. 만 연신 반복해. 

결국 호석이 한숨을 쉬곤 너탄의 어깨를 꽉 잡고 말해. 

 

 

 

 

 

 

"잘하자, 어?" 

 

"네." 

 

 

 

 

 

 

음악이 다시 시작되고 너탄은 최선을 다해. 하지만 곧 거울로 마주친 정국의 얼굴에 입술만 보이고 결국 어제일이 또 떠올라 같은 파트에서 또 실수하고 말았어. 결국 폭발한 호석이 너탄을 불렀어. 성이름! 

 

오랜 연습에 멤버들은 충분히 지쳐있고 자꾸 같은 부분에서 실수를 하는 너탄이 이상하다고 생각했어. 평소에 잘하다가 갑자기 왜? 윤기가 혹시 너탄이 아픈건 아닐까 하고 생각해 호석을 말리려했지만 이미 폭발한 호석은 너탄을 데리고 나간지 오래였어. 험악해진 분위기에 너탄과 호석이 나가고 연습실에 남아있는 멤버들은 너탄이 오늘따라 이상하다며 이야기를 나눠. 

 

오늘 이름이 좀 이상한거 같아. 윤기의 말을 시작으로 석진이도 동의 하며 한마디했어. 

 

 

 

 

 

"아침준비하면서도 애가 넋이 빠져있더라고. 이상해." 

 

 

 

 

 

정국은 땀을 닦으며 글쎄요, 전 잘 모르겠던데요. 하고 말해. 윤기가 연습실 바닥에 벌렁 드러누워. 야, 어제 실수한거 아니냐? 예를들어 술김에 키스를 했다던지. 

 

 

 

 

 

 

 

 

 

 

 

 

 

 

호석이 무표정으로 너탄을 내려다봐. 너탄은 너탄이 잘못한거기에 아무말도 하지않고 열중쉬어 자세로 땅만 쳐다보고 있어. 

 

 

 

 

 

 

"성이름." 

 

"네." 

 

"오늘 왜그래. 연습하기싫어? 컴백안할거야?" 

 

"아니요." 

 

"왜 집중을 못해." 

 

"죄송합니다." 

 

 

 

 

 

 

 

하아, 호석이 한숨을 쉬며 머리를 쓸어 넘겨. 평소에 잘하던 너탄이 오늘따라 집중을 못하는 걸 보면 무슨 일이 있는게 분명한데 본인에게 말을 안하니까 서운해지는 호석이야. 

평소에 가장 아껴주는 호석이 화를 내는데도 변명조차 하지 않고 묵묵하게 혼나는 너탄이 호석은 답답하기도 해. 왜 나에게 털어놓지 않을까. 내가 불편한건가? 

 

너탄은 그저 호석에게 미안해서 말을 못하는 것이야. 물론 정국이가 자기에게 실수한 이야기를 호석이에게 말을 못하는 건 당연한거지. 그것을 핑계로 대며 변명하는 것을 너탄은 호석에게 어린양을 피우는 것이라고 생각해. 그저 너탄때문에 연습이 지체되어 다른멤버에게도 미안할 뿐이야. 너탄은 열심히하겠다며 호석에게 꾸벅 인사를 하곤 들어가려해. 그런 너탄을 호석이 잡았어. 

 

 

 

 

 

 

 

"무슨일이야." 

 

"뭐가요?" 

 

"너 집중 못하는거, 누구때문이야." 

 

".. 오늘 컨디션이 안좋아서 그래요." 

 

"너, 자꾸, 하.. 아니 됐다. 그래. 알겠어." 

 

 

 

 

 

 

 

너탄의 뻔한 거짓말에 호석은 잠시 화가 치밀었어. 왜 나한테 말을 못해주냐고. 입술을 꾹 물어. 알겠어. 그리고 너탄의 어깨를 꾹 눌러 잡아. 서운하네 이름이. 

 

 

 

 

 

 

 

 

 

 

 

 

 

 

 

 

너탄과 호석이 연습실로 돌아오고 다시 연습이 시작되었어. 

너탄은 정신을 잡고 연습에 몰두했고 실수없이 연습을 완벽하게 마쳤어. 연습이 끝나고 멤버들이 숙소로 돌아가고 연습실 뒷정리를 위해 너탄이 남고 윤기가 자진해서 남았어. 원래는 호석이와 너탄이 하는데 호석이 연습이 끝나자마자 누구보다 빠르게 연습실을 나가버렸거든. 

 

 

 

 

 

 

 

"이름아." 

 

"네." 

 

"아까 호석이한테 많이 혼났어?" 

 

"아니요." 

 

"힘든일있으면 언제든지 오빠들한테 말해, 알겠지?" 

 

 

 

 

 

 

 

묵묵히 페트병을 정리하던 너탄이 윤기의 말에 행동을 멈췄다가 다시 정리를 시작하며 말해. 네, 하고. 그런 너탄의 뒤에 대고 윤기가 계속해서 대화를 이어갔어. 

 

 

 

 

 

 

 

"혹시 어제 무슨 일 있었던거야?" 

 

"아니요." 

 

 

 

 

 

 

 

칼같이 잘라내는 너탄의 대답에 윤기가 다시 물어. 어제, 무슨일 있었지? 

너탄이 페트병정리를 마치고 윤기쪽으로 돌아섰어. 오빠, 사실은 어제. 

무거웠던 너탄의 입이 열리고 윤기의 모든 신경이 너탄을 향했어. 

 

 

 

너탄은 고민했어. 지금 이걸 말하면 내가 계속 방탄멤버로 남을 수 있을까. 전정국과 같은 방에 있을 수 있을까. 이런저런 복잡한 생각에 너탄의 입이 다시 닫혔어. 

그런 너탄을 재촉하는 윤기야. 어제, 뭐? 

 

 

 

 

 

 

 

"아무 것도 아니에요." 

 

 

 

 

 

 

 

그래. 그건 역시 평생 나만 알고 있어야되는 일이야. 아무한테도 말할 수 없어. 

 

 

 

 

 

 

 

 

 

 

 

 

 

 

 

너탄이 호석에게 시원하게 털어놓지 못한 이후 너탄과 호석사이는 서먹해졌어. 

너탄이 호석에게 말이라도 걸면 적당히 받아주다가 너탄의 곁을 떠나버리는 호석때문에 너탄은 돌아버릴거같아. 

아니, 그 이야기 안해줬다고 그렇게 토라질 일? 

그렇다고 그 이야기를 해줄 수도 없고. 

컴백이 얼마 안남은 이 시점에서 너탄이 호석에게 보여야 할 올바른 행동을 서술하시오. (15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관식입니다 여러분 서술해보세여. 

아무리 제 머리론 안되네요...또륵 

정국이와의 뽀뽀가 충격이 큰가봐요. 보석이가 정신을 못차리네요...☆ 

빨리 진도를 나가야하는데 좀 더뎌질거같아여 ㅠㅠ흑흑 

일주일만에 온건가요~~~~ 늦게와서 미안해욤 

하지만 초심은 잃지 않았다는 것! 하하하하 

사실 너무 자주오면 재미없을까봐..^^^ 

 

9럼 2망 뿅 

 

 

 

 

♡내보석님들(암호닉신청받아요)♡ 

 

 

골벵이/ 웬디/ 보석별/ 찡찡왈왈/ 명동거리/ 늉기파워/ 구칠황막/ 짐잼쿠/ 태태뿡뿡/ 이사/ 슈비두바/ DEL/ 자소서/ boice1004/ 지민쓰짝사랑/ 방탄나라 정국공주/ 짱구/ 우솝/ 다람이덕/ 치명/ 흥탄♥/ SAY/ 고답이/ 막꾹수/ 탱탱/ 자몽에이드/ 태형이안에♡/ 기다림/ 우심뽀까?/ 꾸잉/ 민윤기/ 바미/ 눈물☆/ 스케일은 전국/ 수저/ 하이린/ 하얀설탕/ 방탄암/ 몽유/ ㅇㅇㅈ/ 0811/ 도손/ 독자1/ 양이/ 태태/ 눈부신/ 슙슈/ 강아지/ 민빠답없/ 오믈렛/ 미니슈/ 존존존/ 요괴/ 김남준/ 태정태세/ 요를레히/ 운동화/ 골드빈/ 아쿠아/ 천의얼굴/ ☆☆☆투기☆☆☆/ 매직핸드/ 누리/ 막대사탕/ 찡긋/ 태형/ 호빗/ 판다/ 마시마로/ 기묘/ 사이다/ 바람떡/ ♥지인♥/ 반달/ 밍디밍디★/ ♥국보급목소리♥/ 만두짱/ 전정국오빠/ 안녕태태야/ 연이/ 리베라/ 5959/ 넌나의첫번째/ 오늘로/ 냥냥이/ 초코/ 두준두준/ 됴종이/ 츄러스홉이/ 히펭/ 슙큥/ 꿀떡맛탕/ 국산비누/ 태쮸/ 디즈니/ 토마토/ 이부/ 슈슈/ 너구리/ 똥강아지/ 달콤윤기/ 밤이죠아/ 박듀/ 끙끙/ 종구부인/ 뜌가뀨가/ 비키트/ 손이시립대/ 0418/ 칼랑/ 닥구/ 태태한 침침이/ 순자/ 민군주님/ 상큼쓰/ Hojho/ 민우지/ 한소/ 오예스/ 뷔글뷔글/ 귤먹는감/ 히동/ 구닭다리/ 달콤윤기/ 자몽/ 보석맘8ㅅ8/ 자몽사탕/ 종구부인/ 당근/ 방방탄/ 데훈이데발염/ 쌀떡/ 슈가슈가룬/ 상상/ 군주님/ 뽀뽀/ 낭낭/ 나비/ 밍쩡/ 비키트박뿡/ 채꾸/ 꾸꾹이/ 마음/ 하이쭈/ 보물석/ 국산비누/ 기묘/ 오아이/ 뉴텔라/ 레모나/ 샘봄/ 짜파게티/ 인연/ 슈팅가드/ 태퉤/ 니나니나노/ 슬기로워라/ 데빌/ 비비빅/ 김모찌/ 마틸다/ 자몬/ 쿠마몬/ 덕들/ 0913/ 슈테른/ 빠숑/ 외로운쿠키/ 빵/ 아숭복/ 침침/ 복동/ 조막부리/ 너를위해/ 맴매야 

 

 

 

 

 

 

* 암호닉은 회원, 비회원 구분없이 다 받으니 신청해주셔도 됩니다! 

* [암호닉] 이렇게 신청해주시는게 제 눈에 더 잘보입니다! 

* 암호닉은 제일 최근화에 신청해주세요!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빅히트가 숨겨놓은 보석 너탄 썰.18  145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그래 전정국이랑 뽀뽀했는데 누가 정신을 잡고 있겠어ㅠㅠㅠ 그나저나 이걸 말 할수도 없고.. 호석인 삐지고..
8년 전
독자2
너구리입니다!ㅎㅎㅎ 작가님 보고 싶었어여ㅎㅎ 저는 저거 답 보석이 애교가 아닐까 ㅎㅎㅎ싶은데여!
8년 전
독자3
작가님 너무 감질나게 끊으시는거 아니예요ㅠㅠㅠ?8ㅅ9 다음이야기가 너무 기대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여주 속으로 엄청 앓을텐데 어흑
8년 전
비회원56.8
구칠황막입니다 꾸가 왜 그랬어ㅜㅜㅜㅜㅜ 왜 힘들게 하니ㅜㅜㅜ그 서술형 빵점맞아도 됩니까?저걸 어떻게 말해요ㅜㅜㅜ
8년 전
독자4
쿠마몬

정국이는 아무것도 모르구ㅠㅠㅠ기억해내라ㅠㅠㅠ나머지멤버들도 많이 서운하겠어요ㅜㅜ
작가님 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독자5
보서과... 너 그로묜 안돼.... 그냥 말 해버리란마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넌 잘못없어 정국이가 잘못한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
ㅠㅠㅜㅠㅠ이게 호석이랑 사이가 멀어질 일이야?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보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얘기하고 호석이랑 풀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르뉴ㅠㅠ그냥 말해ㅠㅠㅠ
8년 전
독자8
비비빅이에요! 작가님 글은 매일 봐도 재밌을거에요ㅜㅜㅜㅜ보석이가 충격이 많이 컸나봐요ㅜㅜㅠ누구한테 말은 못하고 멤버들은 또 오해하고ㅜㅜㅜㅜㅜ안쓰럽다ㅜㅠ
8년 전
독자9
와.....꾸가...너무해....ㅜㅜ기억하란말이다!!!
8년 전
독자10
전정국 이놈을 진짜...(딥빡)(현기증)(머리잡) 호석이랑은 어떻게 풀죠ㅜㅜㅜㅜㅜㅜ 말할수도엄ㅅ잖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냥 팍씨 호석이함테도 뽀뽀를...!
8년 전
독자11
호서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
만두짱
호석아ㅠㅠㅠㅠㅠㅠ 여주속도모르고ㅠㅜ ㅠ

8년 전
독자13
피하지마 정호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가 그걸대놓고말해그러니까 피하지마ㅠㅠㅠㅠ
8년 전
독자14
바람떡이에요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아진짜 저번 편 올라왔을때 쓰차여서 댓글도 못남기고 ㅠ
너무너무 궁금했다구요..ㅠㅠ 국보 좋습니다ㅠㅠㅠㅠ
국보는 언제나 옳아요
오늘도 재밌었어요!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15
음 맨날 오는게좋은데 사실 좀 애태우는 것도 망상하기엔 좋은것가타요..♥
8년 전
비회원122.73
자봉이에여ㅛㅛㅠㅠㅠㅠㅠ잘보구가요♡♡
8년 전
비회원153.75
토마토예여!! 오구 보석아ㅠㅠㅠㅠ 답답하겠다..ㅠㅠㅠㅠㅠ 이게다 전정국때문이야ㅠㅠㅠ 그래도 오빠들한테 말은 하지그래써ㅠㅠㅠ
8년 전
비회원127.171
스케일은 전국
호석이 화낸거 상상하는데 왜 심쿵하는걸까요 아니 그나저나 정국이랑 뽀뽀했는데 누가
넋이 안나가겠습니까 저같으면 그자리에서 기절

8년 전
독자16
와ㅠㅠㅠ혼자ㅠㅠ말하지도 못하겠고 진짜ㅠㅠㅠ생각많고 힘들겠다ㅠㅠㅠ허ㅠㅠ
8년 전
독자17
전 15점을 기꺼이 포기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어떻게 뽀뽀를 해놓고..모르냐...너무해ㅠ애기 ㅓ첫뽀뽀아니였나ㅠㅠㅠ전정국 무슨 괴도키드냐ㅠㅠ
8년 전
비회원149.183
[꾸잉]하 이게 뭐져 총체적 난국인듯한 이 느낌...읽기만 하는데도 혼나는 장면에서 저도 막 같이 입 삐져 나오고 그러네요ㅋㅋㅋㅋㅋ 감정이입! 제발 빨리 해결 됐으면 좋겠어여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탄소 행동도 이해가 가네요...... 말하기도 그렇고.... 호석이는 그걸 또 오해하고 ㅠㅠㅠㅠ 잘 탄소가 생각을 하고 풀어지기를 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A. 솔직하게 말하고 방을 바꾼다 는 너무 그런가여...ㅎ...솔찌키 정구기 너무함..
8년 전
비회원37.118
[침을태태]로신청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여주도답답하겠군여.....이렇게끝냐면안되는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정답은 무시한다. 전냉정한 뇨자니까여ㅇㅇ 무시하는게답
8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호석이도 서운할만한데 이걸어찌말합니까ㅠㅠㅠ
8년 전
독자22
끙끙이에요!!!!!!!!!1 와!!!!!!1 엄청 오랜만에 왔느데..헿.. 작가님 글이 있을 줄이야! 예에~~~ 호석이도 호석이 나름대로 되게 속상하겠다.. ㅠㅠㅠㅠ 아끼는 동생인데.. 근데 또 보석이가 어떻게 말해...ㅠㅠㅠ 정국이는 기억 못 하는거 같은데.. ㅠㅠㅠ
8년 전
독자23
호석이에게 애교를 부린다!는 ㅠㅠㅠㅠㅠㅠㅠ아 초반에 윤기랑석진이 막 귀엽다가 보석이ㅠㅠ호석이근데 발리네여 뭐라하는것도 근데 진짜 어느누가 정국이랑 키스하고 정신을 차리겠어여 ..잘버고가요
8년 전
독자24
보석이의 마음 이해합니다!!!!!!정쿠키랑 뽀뽀했는데 어찌 제정신일수가있겟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호석아ㅜㅜ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25
정국이의 뽀뽀가 잘못이여 잘못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호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6
보석별입니다!!! 정국이랑 뽀뽀했는데ㅠㅠㅠ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라도 그럴 것같습니다!!!ㅠㅠㅠㅠㅠㅠ 같은멤버인데 그러면 더욱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7
아ㅠㅠㅠㅠ탄소 마음고생이 심하겠네요ㅠㅠㅠㅠㅠ누구한테라도 털어놓는게 나을텐데ㅠㅠㅠ잘 해결됐으면좋겠네요!!!
8년 전
독자28
오아이에요ㅠㅠ 우리 보석이 마음 고생이 심할 수 밖에 없죠ㅠㅠㅠㅠ 빨리 서먹한 상태가 풀려야할텐데ㅠㅠㅠ
8년 전
독자29
민빠답없
어떡해요...ㅠㅠㅠ ㅠ 사이가점점나빠지니 좋아질기미도안보이고

8년 전
독자30
자까님 보물석이에요ㅠㅠ 보석이가 컴백도 다되가는데 빨리 정신을차려야할텐데요ㅠㅠ 그리고 아무것도 모르는정국이..ㅠ
8년 전
독자31
사이다입니다!
애글이랑 멀어지는건 싫은데... 여주많이 힘들겠구나....

8년 전
독자32
당근입니다! 어떻게 정국이랑 뽀뽀를하고 정신을 차리겠어요ㅜㅜㅜㅜ 호석이 삐지지마ㅜㅜ
8년 전
독자33
어느 누가 정국이하고 뽀뽀를 했는데 정신을 차립니까ㅠㅠㅠㅠㅜㅜㅜㅠㅠ 보석이랑 희망이랑 얼른 풀어지길 바라며
8년 전
독자35
오예스입니다!!! 아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홉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걸 어떻게 말하겠니... 보석이랑 빨리 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오늘도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8년 전
독자36
슈테른이에요 ㅠㅠ 오랜만이에요! 멀어지는 건 싫은데 말을 할 수도 없고.. 읅 솔직하게 말할수있는 상황이면 젛겠어요ㅠㅠ
8년 전
독자37
으아ㅠㅠㅠ여주가 고민이 많겠네요ㅠㅠㅠ정국이 일이랑 호석이 까지...호석이 한테라도 이야기 해야 여주가 마음이 편해질듯 하기도 한데 아닌거 같기도 하고ㅠㅠㅠ어렵네요ㅜㅜ
8년 전
독자3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랑뽀뽀했는데 나쁜전정국기억도못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해요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윤기나호석이한테말하면 뭔가달라지지않을까여.... 탄소독방이라든지..... 조금은안전한방향으로.....
8년 전
독자39
방방탄입니다 아진짜 설마 끝은 아니겠지했는데 끝ㅎㅎㅎ 다음편 궁금해요!!!!!!!!! 저 문제가 아마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질문 같네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우리 보석이ㅠㅠㅠㅠㅠㅠㅠ 안쓰럽다ㅠㅠㅠㅠㅠㅠ 방탄이들도 왜그런지 모르니까 답답할테고 여주도 누구한테 말하기도 그러니까 혼자 힘들테고ㅠㅠㅠㅠㅠ찌통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26.104
마시마로에요!!보석이한텐 정국이도그냥 친구니까 당연히당황스럽지 ㅠㅠㅜ으허ㅠㅠㅠ호석이한테혼나는데 제가다 주눅..ㅠㅠㅠ 보석아ㅠㅠ♡정국이는 왜 암것도 기억을못해..
8년 전
비회원70.20
정구기 좀 혼내주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0
ㅠㅠㅠㅠ궁금하당 궁금하당 다음화가 궁금하당 뭔가가 꼬인듯한 느낌? 모르겠다 그냥 작가님 사랑함돠
8년 전
독자41
골드빈이에요ㅠㅠㅠㅠㅠ 보석이 혼나더염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정국기와의 뽀뽀가 넋나가게 만들만하져 그러쳐ㅠㅠㅠㅠㅠ 호도기 삐졋네요ㅠㅠㅠㅠ 미아내 오빠야ㅠㅠㅠㅠㅠ 구기가 기억도 못하고 엉엉ㅇ엉엉 잘 헤쳐나가리라 믿습니다!!!! 잘보고가요♡♡♡♡♡
8년 전
비회원66.47
소주들고 찾아가서 그거 얘기 안한게 이럴 일이에요? 라고 당차게 얘기한다
8년 전
독자44
정국이 이눔 시키!!!!보석이 힘들게 하고 호오오오온 나야돼!!!!!
8년 전
독자45
자.. 작가님ㅠㅠㅠㅠㅜㅠㅠ 어휴 보석아 호석아ㅠㅠㅠㅜㅠ
8년 전
독자46
전정국이랑 뽑호했는데 어떻게 정신을 차리겠어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호식이 무섭다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47
슈팅가드에요! ㅠㅠㅠㅠㅠ호석이랑 빨리 다시 사이 좋아졌으면 ㅠㅠㅠㅠㅠㅠㅠ 하 참 정국이랑 키스했다는걸 말할수도 없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82.196
[태태뿡뿡]
보석이가 혼자 술을 먹어취해서 술김에 멤버들이 듣는거어때요?

8년 전
독자48
상큼쓰입니다 보고싶어ㅅ어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49
오랜만이에요 퓨ㅠㅠㅠ기다렷어요ㅠㅠㅠㅠㅠㅠ 선댓글감상 ㅋㅋ
8년 전
독자50
그래 그걸 어떻게 털어놓겟터 이해간다ㅠㅠ
8년 전
독자51
정신차리는게 이상거야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보석이 정신차려야더ㅣㄹ텐데
8년 전
독자52
전정구기나쁜뇨석ㅜㅜㅠㅜㅜㅜㅠㅜㅡ
8년 전
비회원21.95
투기 ㅠㅠㅠㅠㅠㅠ호속ㄱ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게 아니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ㅇ아ㅡ............
8년 전
독자53
정국이가 잘못했네ㅠㅠㅠㅠㅠㅠㅠ 탄소야 혼자 짊어지지 마ㅠㅠㅠㅠㅠㅠ 저는 그냥 답을 안쓰겠습니다..ㅎ
8년 전
독자54
호석아 무섭게 왜그러니 ㅜㅠㅠㅠㅠㅠㅠ 보석이 불쌍 ㅠㅠㅠ 다음꺼빨리보고시퍼요 !!!
8년 전
독자55
데빌
8년 전
독자56
당연히 생각나죠!!우디 정구기와...ㅎ
우리 호석이는 왜이렇게 화가났어ㅜㅜ그냥 얘기해주지 보석아!!!!얘기해줘

8년 전
독자57
마음이에여ㅜㅠㅜㅜㅜㅜㅠㅠㅠㅠ기다렸어여오ㅐ안오시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석아정신차려엇.....!!!ㅠㅠㅠㅠㅠㅠㅜㅠㅠ호석이랑ㅇ얼릉다시.화해했으면 좋겠어요.... 말하는것은 아닌것같고 그냥 착한 호석이가 힘든일있었나보네 내가 너무했던걸까 하고이해해줬으면...ㅠㅠㅠㅠㅠㅠㅠ이기적인나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50.226
[이룬나비]로 암호닉신청해요!!
항상 잘보고있습니다작가님 ㅠㅠㅠㅠㅠ 딱 절묘하게끝나서 너무아쉽네요 ㅎㅎ 얼른돌아와주세요 화이팅작가님

8년 전
독자58
기다림이요! 그동안 못들어왔다가 오늘 몰아서 정주행했어요~~~~ 오랜만이에여! 호석이.. 어려워여8ㅅ8..
8년 전
독자59
아ㅜㅜㅜㅜㅜㅜㅜㅜ찌통ㅜㅜㅜㅜㅜㅜ작가님 너무 잘 끊었어요 빨리 보고싶네여...하..ㅜㅜㅜㅜ
8년 전
독자60
태태한 침침이에여ㅜㅜㅜ으어어엉우ㅜㅜㅜ작가님 ㅜㅜㅜ정국이넌 암것두 몰라!!! 바보ㅜㅜㅜ으어어어어어어엉ㅇ어ㅜㅜㅜ정국이 내맘도몰라ㅜㅜ
8년 전
독자61
헐ㅜㅜㅜㅜ
진짜 이상황 어떻게 해야하는거죠??ㅠ

8년 전
비회원62.178
슬기로워라입니다 ㅠㅠ 아니 정국이는 왜 그걸 기억을 못 해서... (한숨) 우리 보석이만 힘들게 하냐구 꾹아 ㅠㅠ 호석아 엉엉 피하지뭬...★
8년 전
독자62
주관식이라 서술이 어렵겠는걸요 ㅎㅎㅎㅎㅎ 누구한테 말할 수도 없고잉 끄응끄응 ㅎㅎㅇ
8년 전
독자63
정국이 밉다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뽀뽀해놓고 왜 기억을 못해ㅠㅠㅠㅠ 그리고 호석이도 무섭고ㅠㅠㅠㅠㅠ 탄소한테 그러지 마라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4
일은 정국이가 저지르고 감당은 여주가해야하네 ㅠㅠㅠ 왜 기억못해 전정국!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5
정신 못차리겠지 ㅠㅠㅠㅠㅠ 여주는 생각해서 말 못하는건뎅 ㅠㅠㅠㅠㅠㅠ 힝8ㅅ8
8년 전
독자66
아이구ㅠㅠㅠㅠㅠㅠㅠㅠ보석아ㅠㅠㅠㅠㅠㅠ나엿으면 그날로 사망....다신 일어나지 못햇을거......헣허....이분위기 이제 어쩔거야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7
애교???ㅋㅋ호석이기 이해해줘야 할텐데욯ㅎㅎㅎㅎㅎㅎㅎㅎ정국이때매 정신 못차리니
8년 전
비회원77.118
나비에요ㅠㅠㅠㅠㅠ 탄소도 고민이 많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음이 편치 않겠어요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8
자몽에이드입니다.흐어ㅠㅠㅠ 이제야 보다니이ㅠㅠㅠ 언제나 바로바로보고 댓글을 달고싶지만 안 되네요ㅠㅠ
어쨌든 정국이와의 일 때문에 정신도 없고,컴백도 해야겠고.여러모로 심란한데 얘기를 안 해줬다고 서먹해지니..그리고 이걸 말 하기도 그렇고 복잡한 보석이네요.

8년 전
독자70
탱탱이예요! 보석이가 이해가 갑니다ㅠㅠㅠㅠㅠ 정구기랑 ..! 뽀뽀 쪽..! 을 했가니ㅠㅠㅜㅜ 정신 못 차릴만 하네요..허허..
8년 전
독자71
종구부인임돠ㅠㅠㅠ이런이론ㅠㅠㅠㅠ 호석이야 그러면 안돼... 탄소멘탈어찌하리라고ㅠㅠㅠㅠ 정국이랑 뽀뽀했는데ㅠㅠㅠ그래 ㅠㅠ 방탄멤버로 남을구있를까 걱정하잖아ㅠㅠㅠ 말못해ㅠㅠ어뜩헤ㅠㅠㅠ 혼자 마음고생흐면 더 힘들어질텐데ㅠㅠㅠ걱정이예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04.184
[빚우]로암호닉신청할께요! 신청했던거가튼데안했나..?ㅠㅜ 제이름뜻이보석인데ㅎㅎ 방탄보석이라하니깐좋네용ㅎㅎ 재밌게보고있어요오 작가님!!
8년 전
독자72
냥냥이입니다!! 우리 보석이ㅠㅜㅜㅠㅜ 혼자서 끙끙ㅠㅜㅠ 차라리 누구한테 말이라도 하면 나을텐데 말하기도 그렇고ㅠㅜㅠㅜㅠ 잘 해결됐으면!!! 우리 보석이ㅠㅜㅠㅜㅜㅠㅜㅜㅠ
8년 전
독자73
혼자 끙끙 앓는 여주.. 전정구기 다 까먹은기가ㅠㅠㅠ 으 담편 넘 궁금해여ㅠㅠㅠ
8년 전
독자74
나 같아도 정신이 빠질 듯 정국이랑 뽀뽀라니 뿨ㅓ뿨 ㅠㅠㅠㅠㅠㅠㅜㅜㅜ정국이 왜 그랬어ㅓㅠㅠㅠㅠㅠㅠㅜ 잘 읽고 가요 [인기글위아래]
8년 전
독자75
정국이랑 뽀뽀했는데 멀쩡하면 이상하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6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7
쌀떡입니다! ㅎㅏ... 저 문제는 저도 풀 수가 ㅇ벗네여...........끙끙
8년 전
독자78
헐ㅠㅠㅠㅠㅠㅠㅠㅠ사이가 이렇게 되버리다니ㅠㅠㅠㅠㅠㅠㅠ빨리 회복되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9
아 너무 재밌어여... 이래 재밌어도 되는건가영? 8ㅅ8 [증원]으로 암호닉 신청해요!
8년 전
독자80
[허니꿍]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야! 저같아도 첫키스라면 정신 못 차릴 것 같아요 헤롱헤롱 진짜 보석이 얼른 기운냈으면 좋겠어여ㅠㅠ
8년 전
독자81
[모찌]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보석이 정신이 헤롱거릴만도 한데 상황을 모르는 호석이는 화가 날 수밖에..ㅠㅠ 어떻게 해야 잘 풀릴ㄲㅏ요..
8년 전
독자83
손이시립대에요 전정국이문제구만?정국이만처리하면 호석이랑다시친해지는건가요?ㅎㅎㅎㅎㅎㅎ하하하하!!!!
8년 전
독자84
어..어...정답은...없어요...☆(아련)뭔가 어떻게해도 난리날것갖ㄷ은 느낌....?
8년 전
독자85
빵이예뇨ㅠㅠㅠㅠ저걸 어떻게 말해ㅠㅠㅠㅠ애들한테ㅠㅠㅠㅠ정국이랑 보석이 혼날텐데 엄청ㅠㅠㅠㅠㅠㅠㅠ그리고 호석아 아무리 서운하다고 해도 그렇게 삐지냐ㅠㅠㅠㅠㅠ에휴 어떡해ㅠㅠㅠㅠㅠㅠ작가님 잘보고가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86
말해봤자...좋은 결과로 돌아오진 못할듯 해요
8년 전
독자87
오믈렛입니다. 어..답이..없..없어요ㅠㅠㅠ 말하면 큰일날듯해여ㅠㅠ 불쌍한 여주 ㅠㅠ 호석아 네가 여주좀 이해해주길 ㅠㅠ 정국이는 정말 기억을 못하는거죠? 아 ㅠㅠ 왜구랫니 정국아 ㅠ
8년 전
독자88
복동이에요!!ㅠㅠㅠㅠㅠㅠ그래ㅠㅜㅠㅠㅠㅠ정국이랑뽀뽀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호석이한테는말해주지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9
정말 기억을 못하네ㅋㅋㅋㅋ이럴쑤가...그래 차란리 거억하지마라 괜히 정국이랑도 사이 어색해질라ㅠ
8년 전
독자90
정구이ㅣ랑한거는ㅂ뽀뽀가아니라키스에여여러분....하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1
느아아앙 안대 호석아아ㅠㅠㅠㅠㅠ흡흡 슬프다.. 안돼애애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2
오에에에에에에에엥에에에엥 작가님 넘나 잘 끊어버리는 것!!!! 암호닉 신청하구가요 [다홍]으루 신청하구 갈께욘 !!!!!!!!!
8년 전
독자93
디즈니예요ㅠㅠㅠ 우리보석이 ㅠㅠㅠㅠ 그럴만해ㅠㅠㅠㅠ 아유 전정국이 정말!!!!!ㅠㅠㅠ 사고쳐놓고 기억도 못하고ㅠㅠㅠㅠ 기억 못하는게 차라리 나을라나요?ㅠㅠㅠㅠ 우리 보석이 화이팅!!
8년 전
독자94
보석이는 잘못 없는데 ... ㅜㅜㅜㅜㅠㅠ 호석이가 왜그라는거지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5
아이고ㅠㅠㅠㅜㅜㅜ숡ㄹ김에그랫는데ㅠㅜ같은멤버가 정신이남아잇겟나ㅜㅜㅜㅜㅇ무재ㅜㅜㅜㅜ우째ㅜㅜㅜㅜ
8년 전
독자96
그냥 다 말하고 정국이는 그후 다신 볼수 없었다는...
8년 전
독자97
민윤기... 눈치 대박쓰.... 그와중에 우리 호도기ㅠㅠㅠㅠㅠㅠㅠㅠ우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섭섭하다는데유ㅠㅠㅠㅠ
8년 전
독자98
우리 보석이 오또케ㅜㅜㅜㅜㅜㅜㅜㅜ 맴찢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99
ㅋㅋㅋㄱㅋㄱㅋㅋㅋ서술해보시오. 아니근데진짜저걸어떻게말해요ㅠㅜㅜㅜㅜ아무한테도말할수가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0
됴종이에요!!! 너무 오랜만에 찾아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석이 정국이랑 뽀뽀해서 정신을 못차리네ㅠㅠㅠㅠㅠㅠ더군다나 정국인 기억도 못하고.... 호석이도 답답하겠지만 보석이도 혼자서 끙끙 앓아야되서 안타까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1
호석아 ㅠㅠㅠㅠㅠㅠㅠ 말하고 싶디만 말하지 못하는 보석이의 마음을 알아 줬으면 좋겠다 정말 ㅜㅜㅜㅜ
8년 전
독자102
보석이 어뜨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3
정신을 못차리네 ㅠㅠㅠㅠㅠ 바로 다음화 보러 갈게요 감사합니다!!!ㅠㅠ
8년 전
독자104
어디에다 말할수도없고ㅠㅠㅠㅠㅠㅠㅠ말 안해서 호석이는 화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렇다고 딴걸로 달랠방법이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5
말햇다간.전정국이놈을하고 호석이힌테엄청깨질껏깉내오 날하지않고 문제도 틀리는걸로~
8년 전
독자106
아이고오 ....호시기는 삐지고 보석이는 혼란이구..
8년 전
독자107
으이잉 그냥 한명만 잡ㄱㅎ 다 털어놓는게 편할텐데...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8
오... 15점. (의욕활활) 호석이가 좋아하는 걸 선물하며 둘만의 시간을 갖는다. 여기서 둘만의 시간이란 오손도손 정답게 대화를 나누는 것. 굳이 그날의 전정국과 일어났던 일이 아닌 다른 이야기. 가령, 고민거리같은 것들을........ㅎ..이래서 내가 논술을 망쳤나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09
호비랑 보석이랑 성격비슷한거같아요 보석맘인데ㅠㅠㅠㅠ 실망했구나
8년 전
독자110
아 근데 연습할때 진지해지는 호석이 너무 멋있...(말잇못)
8년 전
독자111
문제가 거의 서울대급 저걸 어떻게 맞춰ㅠㅠㅠㅠ아 정호석 어려운남자네
8년 전
독자112
이걸 어떻게 말해ㅠㅠ호석아ㅠㅠㅠ
8년 전
독자113
말할수도 없고 참ㅠㅠㅠㅠㅠㅠㅠ 호석이하고도 서먹해지고ㅠㅠㅠ
8년 전
독자114
오늘도 너무잘읽고갑니다 항상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15
보석이 정국이와의 뽀뽀로 정신을 못차리네여...ㅜㅜ 호석이는 호석이대로 서운한가봐여ㅜㅜ 어뜩해...보석이는 말도 못하고... ㅜㅜ
8년 전
독자116
핰 호석이 분위기... 발리네여.... 저런 남쟈 ㅠㅠㅠ
8년 전
독자117
ㅠㅠㅠㅠㅠ호석이 삐져써ㅠㅠㅠㅠㅠㅠ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8
헐... 문제가 너무 어려워여... 아근뎅 정국이랑 뽀뽀를 했는데 집중을 할수가 없죠 아건 당연한거 자나여 다들 보석이마음을 너무 몰라주는구먼
8년 전
독자119
하 전정국이 잘못했네!!왜 기억을 못하니..!!사실 기억해도 문제는 문제..ㅠㅠ애늘 서먹서먹해지는거 빨리 풀렸으면 좋겠어요ㅠ
8년 전
독자120
호석아ㅠㅜㅜㅡ누ㅜㅜㅜ다시 돌아와ㅠㅜㅜㅜㅜㅠ
8년 전
독자121
ㅐ그래....둘이잘지내
8년 전
독자122
와 우리 보서기 진짜 속도 깊은것ㅠㅠㅠㅠㅠㅠ 하아 그나저나 첫키스가 정국이라니여.... 보서기 넘나 부러운것....
8년 전
독자123
정국아 왜그랬니....탄이가 지금 얼마나 고생을 하는데ㅠㅠㅠㅠ정작 너는 왜 기억을 못하니ㅠㅠㅠㅠㅠㅠㅠ호석아 탄이랑 화해해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24
호서가ㅠㅠㅠㅠㅠㅠ삐지지망ㅜㅜㅜㅜㅠ정구기와뽀뽀하면정신못차릴만두..
8년 전
독자125
으억.. 이걸 다른 멤버들한테 말할 수도 없고.. 보석이가 참 곤란한 위치에 처했네요
8년 전
독자126
꾹이는 정말 아무것도 기억을 못하니???ㅋㅋㅋㅋㅋㅋ 아이구 보석이 힘내랏
8년 전
독자127
뽀뽀가 타격이 크긴하지ㅜㅠㅠㅠㅠㅠ전정국이랑 한건데....ㅜㅜ잘보고 가용
8년 전
독자128
하 진짜 내까지 안절부절 ㅂㄷㅂㄷ 정국아!! 입술!!
8년 전
독자129
어떻게정신을잡겠어여.....생각만해도심장이벌렁벌렁거릴거같은데....후아후아...
8년 전
독자130
하이고오....ㅠㅠㅠ여주야...
참 애매한 상황이네요...난나누우로 암호닉을
신청한 저는 잔후 마저 정주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아...

8년 전
독자131
으아...... 모르겠어요 주관식이라뇨 ㅠㅡㅠ....! 어떤 행동을 해야 호석이 마음이 풀릴까..~?
8년 전
독자132
호석아ㅠㅠㅠㄷ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이구ㅠㅜㅜㅡㅜㅜㅡㅜㅜㅜ말못ㅅ나는 여주도 불쌍하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ㅡ
7년 전
독자133
우째ㅜㅠㅠㅠ
7년 전
독자134
꾸가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왜 기억을 못해ㅠㅠㅠㅜㅜㅠㅜㅠ
7년 전
독자135
요듀가 오또케 말 해 그걸 ㅠㅠㅜㅜ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30 22:24 ~ 5/30 22:2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