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네게 눈은 내리고 전체글ll조회 4888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 Say the name, Flo in SEVENTEEN! ♡   

E07 - 우지 X 플로의 관계
 
 
 
 
 

 

 

 

[세븐틴/홍일점리더] Say the name, Flo in SEVENTEEN! E07 ♡ | 인스티즈 

 

 

 

 

 

 

 

 

놀랍게도 오늘 또 온 봉요정이야 하이! 저번 화 마지막에 스포를 강하게 하구 도망갔는데... 사실 지훈이랑 너봉이랑 싸운 게 많아서 뭐, 뭘 골라야 할 지 고민했지만 제일 최근이고 또 서로 잘 풀었던 거 골라왔어. 이번 화도 나와 같이 열심히 달리며 주말을 파이팅하자 레츠 고! 

 

 

 

 

일단 썰은 풀더라도 라인은 소개하고 가야하지 않겠어요? 이제는 봉요정의 넘버 원 업무가 된 그런...! 잠 때문에 학교를 없애버리겠다는 지훈이와 이력서에 당당히 잠 자기를 취미로 적어 놓은 너봉이를 보면 딱 각이 나오지 않습니까! 는 무슨 라인 이름 이거와 전혀 상관 없는 요정 라인입니다ㅋㅋ 물론 복합적인 의미가 많이 있어. 오늘도 셉독방에서는 요정 라인의 진짜 뜻이 잠 요정인가 작 요정인가로 매일 투닥투닥☆ 그 와중에 김너봉 천사도 해먹고 요정도 해먹고 너무 사기 아닙니까!!! 집 나간 너봉이의 양심을 찾습니다!!!! 

 

 

 

 

간단히 지훈이와 너봉이가 요정 라인인 이유를 설명하자면 너봉이의 주장이 팔 할 정도 된다고 합니다... 세븐틴에서 너봉이가 있는 13개 13색 라인들 중 본인이 직접 이름을 지은 건 처음!! 아낀다로 데뷔하고 좀 지난 안드로메다였는데 (오늘도 떡밥 창고 안메 ^^) 게스트로 지훈이가 나오고 너봉이는 연습실에 딸린 자기 작업실에서 죽어나가고 있다가 마실을 나왔어. 원래 자신의 자리였던 거 처럼 맨 끝 지훈이 옆에 앉아서 어깨동무를 턱 했어. 

 

 

 

 

 

"안녕? 네가 세븐틴 입덕 요정이라며? 나는 그냥 세븐틴의 요정이야!" 

 

 

"어어? (당황)" 

 

 

"일단 맞으세요." 

 

 

"아니 왜 때려ㅋㅋㅋ 맞잖아요 그죠, 여러분 이제 저희 둘 묶어서 요정이라 부르세요!" 

 

 

"난 요정이 되고 싶다 한 적이 없..." 

 

 

"우리 지훈이 쉿." 

 

 

 

 

 

무언갈 몰고 왔다 유유히 떠나는 리더의 자태란... 참 대댜내... 원래 지훈이와 너봉이는 작편 라인으로 깔끔하게 가자고 했지만 그 둘 특유의 상큼함이 안 산다고 팬들이 끙끙 머리 싸매고 있던 때라 다들 이 장면을 보고 유레카를 외쳤어. 기억나니 전에 천사 라인한테 천사링 줬던 거? 그 분 다시 요정 날개 사들고 등판하라며 봉들이 기다린답니다ㅋㅋㅋㅋ 보고 죽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이 요정 라인이 멤버들을 괴롭히는데 매우 능하다고 하는데요... 과연, 이것이, 어떻게, 된 일일까요. 아침만 되면 세븐틴은 두 조로 나눠져. A 팀 - 쿱스, 슈아, 정한, 원우, 한솔, 찬 과 B 팀 - 준휘, 순영, 도겸, 민규, 명호, 승관 으로 나뉘는데 뭔진 모르겠지만 B 팀은 굉장히 시끄러울 거 같다 (긁적) 그렇습니다 이 조가 바로 아침마다 지훈이와 너봉이를 깨우는 팀들! A 팀이 너봉, B 팀이 지훈이 담당! 그런데 팀을 나눠봤자 너봉이는 지훈이부터 깨우고 오라고 하고 지훈이는 너봉 누나부터 깨우고 오라고 해서 계속 바뀌어. 그럼 13년도에 공개 된 학교를 없앤다는 지훈이가 나오는 영상을 보자! 

 

 

 

 

 

"지훈이 형 학교 가셔야 합니다아ㅜㅜ" 

 

 

"학교를 없애버릴 거야..." 

 

 

"원우야 누나 일어났어?" 

 

 

"아직!" 

 

 

"아 난 학교 안 간다고오... 이거 보라고..." 

 

 

"누나 이걸 왜 여기 붙여 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지훈 깨우러 가 빨리..." 

 

 

 

 

 

다름이 아니라 너봉이가 벽에 붙여 놓은 건 고등학교 졸업장ㅋㅋㅋㅋㅋㅋ 매일 자기도 학교 가자고 깨우는 아이들에게 매일 난 학교 안 간다고 안 간다고 외치기가 힘들어 며칠 전에 그냥 아예 졸업장을 찾아서 붙여 놓은 거야. 뭐 우리 세봉이들 그런 거 신경 쓰지는 않지만 ^~^ 이 전쟁의 끝은 자기 방에서 애들을 다 지훈이에게로 토스하고 문을 잠궈버리는 너봉이의 승리! 

 

 

 

 

작업실 얘기도 조금할 게 있는데 지훈이 작업실이랑 너봉이의 작업실이 좀 거리가 있어. 그래서 간단한 건 카톡이나 문자로 해도 될텐데 너봉이는 꼭 직접 걸어서 지훈이 작업실까지 가. 누나가 그렇게 하는데 동생인 자기가 문자로 뭐라 하는 건 예의가 아니라 생각하는지 지훈이도 직접 왔다갔다 해. 언제는 너봉이가 정말 사소한 일로 또 자기 작업실로 내려오자 지훈이가 물어봤어. 

 

 

 

 

 

"그냥 문자로 하지." 

 

 

"됐어, 내가 힘이 남아 돌아서 그래." 

 

 

"진짜 왜 매번 이렇게 오는 거야?" 

 

 

"이게 사람끼리의 커뮤니케이션은 얼굴을 마주 보고 해야 정확하다구. 인생을 살아 보면 알아!" - 플 

 

 

 

 

 

두 살 동생에게 인생 강의하는 김너봉! 아 그리고 지훈이 하면 키를 빼놓을 수가 없잖아요? 둘이 키 차이가 거의 10센티 정도... 고로 지훈이는 강제 너봉이의 능욕 대상 0호ㅋㅋㅋㅋ 아니 딱히 놀리지 않아도 같이 서있기만 해도 여러 포털에 창조주가 키를 바꿔 준 듯한 아이돌.jpg 로 여기저기 올라오는...☆★ 그런데 가끔은 너봉이가 역으로 능욕 당하는 경우도 있어. 

 

 

 

 

 

"아니 그런데 보통 홍일점하면 쪼맨해 갖고는 막 아기자기 하고 멤버들이 오구오구하는 그런 이미지 아니예요?" - 플 

 

 

"지금 대한민국에 홍일점 있는 그룹 중 대표가 저희인데 너봉 누나의 상태가..." - 부 

 

 

"키 작은 건 지훈이가 뺏어가고! 머리 긴 건 정한이가 뺏어가고!" - 플 

 

 

"그럼 그냥 세븐틴은 14인조 남 아이돌인 걸로~" - 순 

 

 

 

 

 

☆★ 하지만 우리 너봉이는 전혀 개의치 않아 위 비 노 프라블럼! 괜찮지...? 자 그럼 이제 돌고 돌아 본격적으로 지훈이와 너봉이가 싸운 썰을 풀도록 하겠습니다♡ 셉프 때 지훈이가 샤다를 만들고 너봉이가 편곡을 해서 피디님들께 잘했다는 칭찬까지 받았어. 며칠 동안 두세 시간 씩 밖에 못 잔, 것도 자기 숙소 방에 있는 컴퓨터 보다 연습실 게 좋다며 거의 연습실에서 살다 싶이한 너봉이는 이제 침대에서 발 좀 뻗고 자나, 하며 누웠는데 지훈이가 들어 왔어. 

 

 

 

 

 

"누나 자?" - 훈 

 

 

"왜." - 플 

 

 

"그거 편곡 한 부분만 다시 해 줘." - 훈 

 

 

"왜?" - 플 

 

 

"나는 좀 다르게 했으면 좋을 거 같아서." - 훈 

 

 

"쌤들이 다 괜찮다고 했는데, 그냥 하면 안 돼?" - 플 

 

 

"그래도 다시 한 게 더 괜찮을 거야." - 훈 

 

 

"아니 그러면 내가 한 번 들어 보라고 보내 줬을 때 말하지 왜 이제 좀 쉬려는데 그래..." - 플 

 

 

"그 때는 나도 작업 끝나고 얼마 안 된 때여서 정신이 없었지." - 훈 

 

 

"나도 방금 작업 끝났어." - 플 

 

 

 

 

 

이렇게 다시 하냐 vs 안 하냐의 문제로 싸우는데 둘 다 시끄럽게 뭐라 하는 성격이 아니라 조곤조곤하게 말하는데 눈빛은 날카로워서 요정이 좀 많이 무서웠어...ㅠㅠㅠ 그러다 지훈이는 자기 방으로 가고 너봉이는 후드티 걸쳐 입고 지갑 들고 또 연습실로 가버렸어. 짜증날 때 알코올이 안 들어 가면 섭하니까 편의점도 들렀다가 오늘도 지긋지긋한 작업실에 홀로 있는 리더... 찌통... 8ㅅ8 숙소에서는 그냥 그러려니 하고 있었어. 둘이 워낙 조용히 말하니까 싸운지도 몰랐고 너봉이가 연습실 가서 자는 게 하루이틀 있는 일도 아니고. 그런데 보통 순영이가 너봉이를 새벽 느즈막히 데리러 가는데 오늘은 12시가 되기도 전에 나가려고 하는 거야. 그래서 이상함을 느낀 지훈이는 순영이한테 물었어. 

 

 

 

 

 

"오늘은 왜 이렇게 빨리 나가냐." - 훈 

 

 

"어? 어 누나 며칠 내내 연습실에서 잤는데 더 있으려면 질릴 거 같아서. 내일 팀 미션 안무도 같이 짜야 하는데 빨리 끌고 오게." - 순 

 

 

"내가 갈게, 쉬어." - 훈 

 

 

 

 

 

지훈이는 순영이 말을 듣고 며칠 동안 고생했을 너봉이가 생각 나서 급 미안해졌어. 그리고 내일 또 힘들 거고, 그래서 예민하기도 하고 지쳤을텐데 자기가 별로 중요하지도 않은 걸로 귀찮게 한 거 같기도 하고, 둘만 있을 때 사과하자! 라고 생각한 지훈이는 길을 떠났어. 사실 처음 가보는 거라 어색... 사옥에 도착해서 너봉이의 작업실 문을 여니 안대를 끼고 너봉이는 의자에 앉아서 자고 있었어. 

 

 

 

 

 

"누나, 가자." - 훈 

 

 

"머야아... 수녕이야? 방금 잠 들었는데 왜케 일찍 와썽ㅠㅠ??" - 플 

 

 

"지훈이." - 훈 

 

 

"이지훈? 니가 왜?" - 플 

 

 

 

 

 

술이 들어가서 늘어지는 발음을 하던 너봉이는 지훈이 이름을 듣자마자 또랑또랑해졌어. 지훈이는 그냥 너봉이의 손목을 잡고 나가자고 보채고, 너봉이도 뭐 계속 있을 생각은 아니였으니 순순히 따라 나섰어. 부산 사나이 우지사마...! 그렇게 아무 말도 없이 터덜터덜 숙소 쪽으로 걸어가다 너봉이는 매일 우유를 사먹던 편의점 앞에 섰어. 그러곤 지훈이에게 너 나한테 할 말 있지? 그럼 우유 마시면서 얘기하자며 흰 우유와 딸기 우유를 사서 편의점 앞 테이블에 앉았어. 

 

 

 

 

 

"먼저 말해." - 플 

 

 

"일단 미안하고, 어... 그러니까 우리가 다른 멤버들 보다는 많이 싸우는데 그래도 난 누나가 세븐틴 리더라 좋고 응 그래. 나만 힘든 게 아니라 누나도 많이 힘들었을텐데 자꾸 내 생각만 하게 되는 거 같아서 미안하고 앞으로는 다시 잘하자고. 또 싸우더라도 잘 풀면 되고 그러니까." - 훈 

 

 

"고마워. 우리 동생 다 컸네에~? 사과도 할 줄 알고~?" - 플 

 

 

"평소에는 안 했나..." - 훈 

 

 

"어 안 했는데, 까먹었나?" - 플 

 

 

"한 번은 했겠지!" - 훈 

 

 

"그래 그래, 어서 가자 애들 기다릴라." - 플 

 

 

 

 

 

봉들이 생각하는 그런 막 치고박고 울고 그런 싸움을 하는 애들은 아닙니다... 일단 너봉이가 그런 데에 있어서는 단세포적이라 빨리 잊는 경우가 많고 지훈이도 크게 뭐 하는 걸 좋아하진 않아서 둘이 조용히 싸우고 조용히 풀어. 그래서 다른 멤버들이 모르는 경우가 많은 거시다... 그냥 음악적인 의견 충돌이 좀 많은데 이걸로 인해서 세븐틴의 명곡들이 쭉쭉 나오는 거니까 요정 라인 계속 싸워라!!! 

 

 

 

 

혹시 싸우는 거 기대했던 봉 있으면 날 용서해조...^^ 그래 드디어 96 라인이 끝났어! 그리고 벌써 관계 설명을 반이나 했다 으엉엉 감격적이야ㅠㅠㅠ 다음 화는 도겸이와 플로의 관계인데 다음 화도 스포 있다! 어디 있냐면 너봉이의 17문 17답에서 도겸이가 나오는 부분을 잘 볼 것! 그럼 월요일에 일주일을 열러 찾아 올게. 다들 사랑해♡ 

 

 

 

 

 

 

 

 


 

잠깐 소녀야 절대 넌 그냥 나가지 마♡ 

저번 화는 진짜 캐붕에다가 노잼에다가 억지에다가... 

망한 화네요 언제 한 번 원우 특별편이라도 들고 와야겠어요 

답글 못 달아 드린 이유도 자괴감 들어서 제대로 읽지도 못했어요... 

오늘 제대로 안 싸워서 슬픈 예쁜이들은 눈물 뚝 해요 

나중에 한 번 제대로 뒤집을 거니까요ㅋㅋㅋㅋㅋ 

저번 화 진짜 못 썼는데도 초록글 올려 준 예쁜이들 엄청 고맙고 

늘 구독료 정산 쪽지 올 때마다 고마운 마음 갖고 있어요 

이번 화 쓰는데 진짜 오래 걸렸네요 한 네 시간? 

글 쓰면서 되게 꽁기한 일이 있어서 더 열심히 써야겠다는 다짐을 했어요 

앞으로 더 재밌게 들고 오도록 할게요 

그럼 월요일에 봐요 사랑해요 ^~^ 

오늘 브금이 없는 이유는 브금 찾을 시간이 없었습니다... 용서해 주세요 

 

 


 

너와 비밀을 속삭일게 (암호닉) 

민우지 세뇌천사  일공공사  뿌존뿌존  존존존  자몽  권쑤녕  유블리  장실이  밍구  쿱쿱스  내가호쉬  218 트윈 포시 갓원우  닭키우는순영  원우반지내반지  밍구사랑  냐냐  옥수수  솜사탕  지유  찡찡이  망고망고  원원  누나  0526  너로정한녀  ((부들부들))  8월 소년  흰색  밍쩡 

 

 

 

꽃이 피었나 어딘가에서 꽃향기가 나 꽃을 키웠나 널 어쩌면 좋아  

    

  

암호닉 신청은 제일 최근글에서 받으며 언제나 받습니다 신청했는데 빠져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저는 바보니까여...ㅜㅜ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일공공사 / 작가님 필명 안 다셨어요 보고 올게요
8년 전
독자2
지훈이랑 여주랑 뭔가 조곤조곤 싸우는게 상상도 되고 막 너무 귀여운데 무서울 거 같고 ㅠㅠㅠㅠㅜㅠㅜ 진짜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저의 천사님 오셨습니까... ^~^♡♡♡♡♡♡ 지훈이 카리스마 와 쩔자나여 그거 생각하니까 쓰면서도 손 부들부들... 고마워요!
8년 전
독자3
찡찡이
저는 싸운다길래 막 울고 불고 나죽네 니죽네 으아아아라러라아러야더라아 이런걸 상상했는데 생각보다 조용해서 당황... 그래도 그분위기에 눌려서 바지갈아입고 왔어요 ㅎㅎㅎㅎㅅ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나죽네 니죽네ㅋㅋㅋㅋㅋ 찡찡이 님 좀 귀엽구요? 다음 화에도 바지 갈아 입을 준비... ㅎㅎㅎㅎㅎ 해야 할 수도 있어요!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아... 아니... 노트북을 바꾸든가 해야죠... 일공공사 님 사랑합니다...
8년 전
비회원149.75
닭키우는순영이에요 브금없어도 괜찮아요 ㅋㅋㅋㅋㅋ진짜 보면볼수록 이시대의 쿨녀 리더쓰~~저는이만 스포찾아보러 가겠습니다 슝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닭키우는순영 님ㅋㅋㅋㅋ 저는 스포 찾고 왔습니다 껄껄 세븐틴 리더쓰 쿨녀인디!!!!
8년 전
독자4
누나에요 누우우나아!!!
아ㅠㅠ우리 요정라인ㅠㅠㅠ조곤조곤 싸우는게 더 무서운거 알죠?ㅠㅠ둘이 카리스마가ㄷㄷ해요
그래도 저렇게 싸우다보면 정도 들고ㅠㅠ작편라인ㅠㅠㅠㅠㅠㅠ월요일 안그래도 힘든데 우리 작가님 글 보면서 더 힘낼게요 기대하겠습니당♡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알죠 알죠 아주 잘 알죠ㅠㅠㅠ 원래 미운 정이 세거든요ㅠㅠㅠ 누나 님이 그러케 말해 주시면 더 빨리 들고 올 스 있도록 할게요 사랑해얌♡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짛니ㅎㅎㅎㅎ 제가 짛니의 귀여운 모습보다 쟈가운 모습을 좋아해여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
허ㅜㅠㅠ지후니착하댜ㅠㅠㅠㅜ다음편은 도겸이라니ㅠㅠㅠㅜ기대할께요ㅠㅠ!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알고보면 지후니도 천사라죠ㅠㅠㅠ 97 라인두 많이 기대해주세영♡
8년 전
독자7
ㅜㅜㅜㅜㅜㅜㅜㅜㅜ지후니랑 싸우는것도 귀여워ㅜㅜㅜ사스가 요정라인ㅜㅜㅜㅜㅜㅜㅜㅜㅜ키 차이가 10cm차이라니.. (((((지훈이)))))다음화는 석민인가여..ㅎ 이석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늘도 좋은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제가 10센티나ㅋㅋㅋㅋ 차이 나ㅡㄴ 줄 몰랐어요ㅋㅋㅋㅋㅋㅋㅋ ((((((이지훈)))))) 아쉽게도 다음 화에서 도른자의 모습은 좀 감춰질 예정ㅎ 감사해요!
8년 전
독자8
아 다보고 왔어여ㅠㅠ 사랑스러운 여주.. 애들 하나하나 다 여주랑 케미가 터져서 어떤 라인을 밀어야할지..★ 무튼 너무 재밌어여ㅠㅠ 97라인도 기대합니다! 암호닉 [밍쩡] 으로 신청할께여~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밍쩡 님 암호닉 신청 하셨어요ㅋㅋㅋ 바부 ㅡ3ㅡ!! 그냥 세븐틴을 미세요 그게 정답입니다ㅋㅋㅋㅋ
8년 전
독자22
헐.. 나 분명히 했는데 내 이름을 못 찾았어서 다시 한건뎈ㅋㅋㅋㅋㅋ 죄송해여..♡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요♡
8년 전
독자23
심지어 마지막이네 ㅎㅅㅎ 죄송해여 사랑해여..♡
8년 전
독자9
쿱쿱스입니당ㅠ지후니랑 요정라인! 요정들이 싸우는것도 요정같이 싸우네요ㅠㅜㅠㅜ 다음 석민이도 기대되네요ㅋㅋㅋ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쿱쿱스 님 어서오세요! 막 요정들... 꼼지락... 귀여워여... (사망) 다음 화... 기대 마니 해 주세욤♡
8년 전
독자10
오모 반강제적 요정라인이라니ㅠㅜㅠㅠ 플로가 참 덕후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지맙시다 애가타니ㄲ., 아니ㅜㅜㅠㅡ 이렇게 싸우다닉ㄲㅋㅋㅋㅜㅠ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덕후 몰이를 할 줄 알아요 리더쓰가ㅠㅠㅠㅠㅠㅠ 이러케 싸울 줄은 몰랐져!! 키킼ㅋㅋ!!!!
8년 전
비회원73.65
작가님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 암호닉 [아숭복] 으로 신청할께용!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아숭복 님 암호닉 귀여워요 신청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1
플로야ㅠㅠㅠㅠ요정라인영원하라ㅜㅠ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요☆정☆라☆인☆포☆에☆버
8년 전
독자12
스포시에요!!!!!플로랑 지훈이링 매일 싸웠으면.....!!!!요정라인이지만 싸워서 명곡을 많이 많이 써줬으면!!!!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그러쵸ㅋㅋㅋㅋ 어차피 싸워봤자 매일 저렇게 풀면 되는 걸 그냥 막 계속 싸워라!!!
8년 전
독자13
장실이에요! 헉 요정 라인... 그냥 벌써부터 숨멎이네요. 오랜만에 좀 누워야겠어여. 지훈이랑! 여주랑! 싸웠다! 어떻게 싸울까 생각했는데 역시 성격에 맞게 조곤조곤 말하면서 싸우네요 사실 저렇게 싸우는 게 더 무서워요 보는 사람 입장에서는ㅠㅠㅠ 치고박고 싸우면 말리기라도 할 수 있지ㅠㅠㅠㅠ 아 그 와중에 음악 가지고 싸우는 게 너무 멋있네여... 자주 싸워줘 얘들아 (의심미) 순영이 얘기 듣고 내심 미안했는지 자기가 나오는 지훈이... 귀엽다... 싸울 때처럼 조곤조곤 사과하는데 윽ㅠㅠㅠ 상상돼서 심쿵ㅠㅠㅠ 다음은 석민이ㅠㅠ 요정이 준 스포에 0화 다시 보고 왔다죠ㅎㅎ... 다음 편도 기대가 되네요... 나중에 한 번 제대로 뒤집는다니...! (기대) 저 기대해도 되죠...? 안된다고 해도 사실 이미 하고 있어여ㅎㅎㅎ... 무슨 일이 있으셨던 건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신경 쓰지 마시고 화이팅하세요! 제가 늘 응원해요 :) ♡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저렇게 싸우면 경험담으로써 그 공간의 분위기가 완전 달라져요... 어후 그냥... 0화 보고 왔으면ㅎㅎㅎ 눈치 채셨을라나요ㅎㅎㅎㅎ 진짜 제대로 엎고 싶은데 아이디아가 아ㅣㄴ 떠올라서 걱정입니다아...ㅜㅜㅜㅜㅜㅜ 오늘도 장실이 님 응원 받고 힘냅니다 고마우ㅏ요♡
8년 전
독자14
옥수수에요!!저는 지훈이랑 심하게 싸운줄알고 걱정했는데ㅠㅠㅠ다행이네요!이대로 요정라인 포에버했으면...♥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맞아여 포에버하라...♡ 옥수수 님 다음 화에서 봅시다 히힣
8년 전
독자15
아무래도 곡작업하면 주장이 강해서 다투기 쉬운데 크게 안싸우고 서로 이해해주는 것 같아서 조타.... 담편 석민이도 기대됩니당ㅎㅎㅎ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마자여... 우리 착한 애들이 뭐 크게 싸우겠습니까ㅎㅎㅎㅎ 좋아여ㅎㅎㅎㅎㅎ 석미니... 열일하게씀니당!
8년 전
독자17
8월소년이에요! 사실 조곤 조곤 싸우는게 더 무섭죠ㅠㅠㅠ엉엉 근데도 귀여운게 지후니 발림 포인트....ㅇ)-<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8월 소년 님 안녕흐세양!!! 울 지후니... 숨만 쉬어도 귀엽죠ㅠㅠㅠㅠㅠ 귀여움 나눔 같은 거 안 하는지 참...ㅠㅠ
8년 전
독자27
지훈어빠 귀여움좀 나눠줘라죠...!`▽´
8년 전
독자18
지유에요!! 막 표정 무표정하고 나긋나긋하게 싸우면 진짜 무서울것 같네요ㅠㅠㅠ 그래도 다시 생각해보면 또 귀엽고ㅋㅋㅋㅋㅋㅋ오늘도 잘 읽고가요!!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무섭기두 하고~ 귀엽기두 하고~ 눈매가 날카로운 게 포인트 ×-× 지유 님 잘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당♡
8년 전
독자19
아 기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지후니 사과도 할 줄 알고 착한 어린이네 ㅎㅎㅎㅎ ^^ 도겸이 편도 기대됩니당 두근두근 ㅠㅠㅠ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마자여 울 지후니 착한 어린이ㅠㅠㅠㅠㅠㅠㅠ^^ 어! 린! 이! 두근두근 겸이 편 열심히 써올게요 ^~^♤
8년 전
독자20
((부들부들))입니다! 저는 싸운다길래 막 치고박고 말안하고 소리지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건줄 알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심하게 안싸우고 바로 사과하고 그래서 더 다행인거 같기도 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도 기대하고있을게요~!!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부들부들)) 님ㅋㅋㅋㅋㅋ 다들 치고박고를 예상하샸지만 전... 예상을 벗어 나는...ㅎㅎ 사과는 재깍재깍 해야하는 거예욤 히히
8년 전
독자21
진짜볼때마다 재밌는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아이고 감사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24
민우지/ 오래만이져 작가님ㅜㅜ 제가 그동안 글은 읽고 댓을 안달아서... 죄성해여
이 독자를 용서하소서.... 근데 플로랑 지훈이랑 많이 싸운다길래 은근 격하게 싸우는 걸 기대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
조용해서 당황했네요ㅎㅎㅎㅎㅎㅎ... 미안해요 싸우는 걸 바래서ㅋㅋㅋㅋ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민우지 님 보고 싶었슴당!!!♡♡ 격하게 싸우는 거ㅋㅋㅋㅋㅋ 기대했다면 미안하구 진짜 제대로 싸워 볼게요 나중에요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25
원원이에여! 자까님.. 암호닉 신청하고 처음보져.. 사실 제가 신알신을 한 줄 알고 언제나오지? 언제나오지?하다 너무 안나와서 감색했ㄴ데 신알신을 안했더라구여..(울먹) 그라서... 몰라써여..... 방금 다 봤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 지훈이랑 플로랑 싸우는거 막 소리 빽빽 지르는걸 기대했는데 당황해써여..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 봤어요♥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아이고 원원 님...ㅠ 보고 싶었는데 그런...!! 신알신 안 했는데도 제 글 생각 막 해주시면... (감동) 당황하지 마로라ㅠㅠㅜ 잘 봐 줘서 고마워요♡
8년 전
독자26
도겸이....! 화낸 적 있는 도겸이........!!!!!!!!!!!!!!!!!! 도경ㄴㅁㅇ이. ㅠㅠㅠ!!!!!!!!!!!! 근데 이번 편 왜 알림이 안 떴죠 ㅠㅠ 까먹고 있다가 찾아와쏘욤 >_< 오늘도 잘 보구 감미당 만세 만세
8년 전
네게 눈은 내리고
아이고ㅠㅠㅠ 수정 알림을 보냈는데도... (눈물) 잘 찾아 왔어요 독자님 만세 만세!
8년 전
독자28

8년 전
독자29
족온족온~~~~~~~ 기여오~~~~~~~~ 쪼꼬미~~~~~~~~ 키가 자고~~~~~~~~~ 뀌요오~~~~~~~~
8년 전
비회원93.129
작가님 보고싶어여ㅠㅠ
8년 전
독자31
노잼이라뇨.. 원우와 플로의 관계도 재미있었어요!!
8년 전
독자32
지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애기 미안했어요? 사과하는 지훈이가 너무 기특하네요 아고 이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갓원우에요!! 아 요정라인 제 최애들 될거같아요ㅠㅠㅠㅠㅠ 창조주가 키를 바꿔준듯한 아이돌이라닠ㅋ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아 상상했는데 진짜 귀여울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 플로 어깨동무하는거도 박력터지구요ㅠㅠㅠㅠㅠ 지훈이랑 저렇게 조용히 싸우고 푸는거도 좋아요ㅠㅠㅠㅠㅠ 저런거조차도 발려요....
8년 전
독자34
잘 풀고 잘 풀리고 사이좋은 오누이가 따로 없군요
8년 전
독자35
ㅠㅠㅜㅜㅜㅜ너무조아오 자까님 제가 마니 사랑해오 내꺼라고 불러고 될까여 제가 좀 소심해도 세심하거든녀ㅠㅜ
8년 전
독자36
오후!역시조곤조곤하니큰싸움은안일어났군요!하긴몸싸움일어났어도지훈이가졌을듯..(애도)스포찾으러갑니다꼬!!
8년 전
독자37
요정라인!!!!!쌍큼돋는 요정라인!!! ㅋㅋㅋ 플로 자기입으로 요정이라는거 왜케웃겨옄ㅋ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플로입덕글인데옄ㅋㅋㅋㅋ? 둘이 조곤조곤 싸우는거생각하니까 또 발렸슴니다....
8년 전
독자38
싸우는게 이게 끝은 아니겠지요 제일 작게 싸운걸 풀었다고 믿어야지 아 빌립 아 캔 플라이!! 아니 일단 좀 치고 박고 싸우라고 애드라... 치거 박고 싸워주세요....
8년 전
독자39
요정라인은 싸우ㄱ는것도 어쩜 예쁘게(? 싸우네요....우유사먹는거 가와이...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