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국어5등급 전체글ll조회 3818l 1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방탄소년단/홍일점] 나도 방탄소년단 Prologue 03 | 인스티즈

나도 방탄소년단 Prologue 03
사진이 안 뜹니다 새 고 필 수 !






뮤비 촬영까지 다 마친 화양연화 티저가 뜨는 날짜까지 알려졌음에도 불구하고 아무런 것도 뜨지 않아 빅히트에 대한 원성이 점점 커져갈 때쯤 첫 티저가 공개되었고, 그 과정을 궁예하는 무례한 사람들이 많아졌음. 괜히 미뤄진게 여주때문이라는 짜집기 루머도 온 커뮤니티에 퍼져나갔음. 되도 않는 루머가 판을 치며 팬들은 무대도 보지 못한 여주에 대한 애정이 솓구치며 코어행 기차를 탑승했음. 그 무렵 여주는 첫 데뷔를 잘 마쳐야 한다는 강박감과 루머에 스트레스를 평소보다 배로, 더 배로 받으며 여주 개인의 스케줄과 방탄소년단으로써 스케줄을 소화했음.


여주의 루머를 비롯해 방탄소년단 개개인의 음악적 슬럼프도 찾아와 결국 빅히트는 첫 티저를 알렸지만 비공식적으로 앨범 발매일을 늦췄음. 사실 멤버들도 여주의 루머를 알고 있었으나 차마 자신들의 고민거리도 컸기에 먼저 다가갈 수 없었고, 평소에 괜찮냐 물어도 괜찮다 답하는 여주기에 멤버들도 여주의 입에서 여주 본인의 고민거리를 들을 수 없다라고 생각 해 가만 냅뒀음. 왜냐면 여주는 혼자 있는걸 좋아하는 줄 알았거든. 그래서 이번 앨범 발매일이 늦춰지는것에 대해 천천히 알려줘야겠다며 생각이 들었던 멤버였음. 아직 바쁘니까 좀 있다 말해야지 하면서.


그러다 일이 터져버렸음. 단체 연습 도중 회사로부터 1달 정도 앨범 발매를 미룰것이다라는 말을 들은 여주는 가만 멍을 때리다 떨리는 목소리로 물었음.



여주 : ...제, 제 루머때문이에요?



어느정도 회사의 배려를 알고 슬럼프가 온 자신들과 여주의 강박증을 풀어주기 위해 미룬것을 눈치챈 멤버들과 달리 여주는 한가지 상황만 보여 현재 어떻게 돌아가는지 볼 수 없었고, 자신 때문에 멤버들과 회사가 피해를 입는 것 같아 불안감에 떨리던 목소리로 시작해 온몸이 사시나무 떨리듯 떨렸음. 여주는 스스로 진정시키려고 노력했으나 그 노력이 안타까울 정도로 떨었기에 석진이 놀라 여주의 어깨를 잡았음.


여주 : ... 저, 저 때문이면 저 그냥 데뷔...안해도 괜찮아요. 


남준 : 누나 그게 뭔... 저희도 다 슬럼프 와서...


매니저 : 너네 지금 멤버들끼리 기본적인 소통도 안해?


윤기 : ...죄송합니다.



매니저는 깊은 한숨을 내쉬며 알아서 해결하고 나한테 오라며 나갔고, 연습실에는 아직도 떨고 있는 여주와 걱정스레 쳐다보던 멤버들만 남았음. 처음 보는 누나의, 친구의 모습에 당황해 아무런 말도 못하고 여주를 지켜보다 남준이 조심스레 입을 뗐음.


남준 : 누나, 무슨 생각을 하든 그거 아니예요. 정말로요


남준 : 누나 그 말도 안되는 루머 때문에 발매가 미뤄진게 아니라 저희 모두 슬럼프도 오고 개개인 고민거리가 늘어서 그런거예요.


남준 : 그만 떨어요 누나...


석진 : 넌 대체 왜


석진이 화를 참는듯 머릴 쓸어넘기며 여주를 품에 안고 떨림이 멈추도록 다독여 줬음. 화는 났어도 그걸 제대로 보살피지 못 한 제 잘못도 있는 것 같아 석진은 착잡했음. 왜 혼자있는걸 좋아한다고 착각했는지. 막내라인은 그저 눈치만 보며 여주를 달래기 위해 따뜻한 녹차를 타와 여주에게 건내주며 남준의 말에 동의하며 절대 아니라고 그런 생각하게 해서 미안하다며 덩달아 울먹거렸음. 그런 멤버들을 보며 여주는 미안함이 몰려와 여주 또한 울먹이기 시작했음.



여주 : 내가 미안, 해ㅠㅜㅠㅠㅠㅠ 내 얘기도 안 하고 ㅠㅜㅠㅠ 되도 않는 소리, 나 하고 앉았구ㅠㅠㅠ


정국 : 눈, 나가 뭔 잘못이 있ㅠㅠㅠ슴니까ㅠㅠㅠ



엉엉 눈물파티가 되어버린 연습장에선 윤기와 석진이 안도의 한숨을 호석이는 그런 멤버들을 보며 또 울먹이고 남준이는 다행의 의미로 포옹을, 막내라인은 울면서 남준이를 따라 안아 앞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울었음. 그리고 어느정도 진정이 되자 준이는 매니저에게 상황을 알리러 갔고. 생각보다 빠르고 잘 정리된 방탄을 보며 매니저는 안심을 했고, 되도 않는 여주의 루머와 멤버들의 루머는 고소공지로 일단락 됐음.


그렇게 멤버들의 슬럼프와 여주의 고민은 연습이 끝나고 제대로 풀기 시작했음. 각자 개인이 겪는 슬럼프는 멤버들이 조언하며 위로해주며 차차 풀려갔고 여주의 얘기는 멤버들이 들으며 마음이 무거워졌음.



"사실 나는 데뷔가 간절한 사람이고, 솔로... 데뷔까지 어떻게 보면 확답을 받은 상태였는데 그룹으로 들어오라는 회사의 말에 거절할 수 없어서 받아들였는데 사실 많이 혼란스럽고 두려웠어. 그래도 열심히 해보려고 했는데 그게 너무 나를 압박하는 스트레스로 온 것 같아. 민폐가 되지 말아야지. 이미 데뷔한 그룹에 폐는 끼치지 말아야지. 그 생각에 밥도 잘 안들어가고 오로지 연습만 생각나더라고. 첫 무대에서 실수를 안 해도 먹게 될 욕이 감당이 안되는데 실수를 하면 어떡하지? 라는 생각에 잠도 잘 안 오고 나만 혹사시킨 것 같더라고. 그래서 더 말을 못했어. 이런 고민조차 너희들에게 나누는게 짐이 될까봐. 그래서 못 말했어. 혼자 감당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 그래서 아까 그 한 달 발매 밀렸다는 소리 들었을 때 앞이 깜깜하더라. 내 잘못인 것 같아서. 그래서 그런거야. 더 특별하거나 다른 이유는 없어. 그냥 짐이 되기 싫었던 것 뿐이야. 미안해."


여주의 진심어린 말에 결국 모든 멤버들이 울며 서로를 다독였음. 여주 또한 울면서 자신이 쌓아두던 마음의 벽을 부수게 된 날이기도 하고. 그렇게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데뷔까지 한 걸음 더 나아간 방탄과 여주는 15년 12월 2일 여주의 첫 데뷔 무대이자 방탄소년단과 팬들이 기다린 화양연화 컴백 무대!


비록 파워레인저 무대 의상과 짧은 무대 구성에 팬들은 빡쳐있었지만 새멤버이자 홍일점인 뉴의 첫 모습에 그나마 용서가 됐다고.



[방탄소년단/홍일점] 나도 방탄소년단 Prologue 03 | 인스티즈
'마치 나비를 쫓듯 꿈속을 헤매듯'



석진과 화음을 이루며 나오는 여주의 얼빡캠에 마마를 보던 타팬들도, 아미들도, 몇몇 연예인들도 여주의 얼굴에 반했던 전설적인 직캠이자 성공적인 첫 무대. 여주의 걱정과 달리 욕은 커녕 뭐하나 부족한 거 없이 무대 매너부터 신인이 맞냐라는 칭찬까지 들을 정도로 여주의 첫 데뷔무대는 성공적으로 마쳤음.

2분 30초 남짓한 무대가 끝이 나고 여주는 후들거리는 다리와 함께 태형이의 등 위로 엎어지듯 기대어 떨리는 숨을 내뱉었음.



여주 : ... 어떡해, 무대 했다. 대박

윤기 : 누나 완전 잘했어요. 최고던데

태형 : 그르니까여! 대박이던뎅??

정국 : 무대하다가 누나 보고 심멎 (윽!)

여주 : ...핫흐헛하하하


민망해 어색한 웃음만 흘리는 여주의 모습에 멤버들과 스태프들은 웃음으로 여주를 귀여워하며 여주를 칭찬해줬음. 그리고 무대가 끝난 뒤 뮤직스타일상 댄스 부문을 수상했고, 소감을 말하려 올라가려 멤버들이 일어났으나 여주는 가만히 앉아서 박수만 치고 있었고 그런 여주를 데리고 무대로 올라간 멤버들이였음. 멤버들의 수상소감이 끝나고 여주에게 넘겨진 마이크에 여주는 당황해 마이크를 잡고 짧게 수상소감을 했음.


여주 :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꼭 받을 수 있게 노력하겠습닏, 다!



떨리는 마음에 한 번 떨어버린 여주는 카메라에 잡힐 정도로 빨개져 수상소감하다 오타난 여주로 유명해졌음 ㅋㅋㅋㅋㅋ 실수도 아닌 오타로 유명해진 이유는 문장 실수가 누구나 할 수 있는 오타라 그렇게 붙여진 별명이 되어버렸음.







+ 커 뮤 니 티 +


여주 연생때부터 팬인데
조회수 l 댓글 


보면 볼수록 이래서 데뷔했나 싶다
아 여주 실력에 내가 다 뿌듯하네
여주야ㅠㅠㅠ나는 처음부터 너 응원했어ㅠㅠㅠ
합류 기사부터 욕 많이 먹던데 진짜 난 응원했어ㅠㅠㅠ

익인1 어떻게 알아?
 ㄴ글쓴익인 유명했어. 얼굴 예쁘고 실력 좋은 연습생으로




오늘 다시 런런런 할 때 여멤 누구야?
조회수 l 댓글 


제 천년의 완식이 무대 하고 있떤데


익인1 방탄소년단 뉴!
익인2 방탄 뉴
익인3 방...응...
글쓴익인 헐 이 분이 그 분!!!!!!!!!!!!!!!!!!!!




무대 본 타팬인데
조회수 l 댓글 


어느새 여주만 찾고있더라 너무 무대 잘해서
신인 맞냐 진짜ㅠㅠ




솔직히 빅히트에서 실력 없고 인성 안 좋은 애 데뷔 안 시킬걸 아는데 ㅋㅋㅋ
조회수 l 댓글 


홍일점이라 욕 많이 먹은 듯
사실 나도 빅히트가 미친 줄



근데 빅히트가 먹을 욕 여주가 먹긴 했어
조회수 l 댓글 


여주가 방탄으로 데뷔시켜달라고 했겠냐
빅히트가 하라니까 한거지
솔직히 여주 자리 부러우니까 욕한거지 뭘 ㅋㅋㅋㅋ

익인1 조심스레 ㅇㅈ... 그 자리 자긴 못하고 여주는 하니까 그런거지 뭘
익인2 본문 다 받아




여주플이니까 여주 프로필 놓고 갑니다 숑숑
조회수 l 댓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나도 방탄소년단 Prologue 03 | 인스티즈

이름 : 정여주
예명 : 뉴
나이 : 92. 05. 07.
취미 : 멍때리기, 그림 그리기, 피아노
특기 : 태권도, 사격 (학생때 사격 선수)
가족관계 : 2남 1녀 (오빠 1, 동생 1)
T M I : 먹을 걸 좋아합니다. 먹짱이예요. 사랑 받는걸 좋아해요. 관심도 좋아요. 사격으로 전국구 1등 먹어봤습니다. 가수로는 세계 정복할 계획.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 : 잘 할게요. 예뻐해주세요. ...사..탕 말고 사랑합니다 ♡
멤버들에게 하고 싶은 말 : 빨리 친해질 수 있게 노력해줘서 고마워. 사...사탕!
여주에게 데뷔란 ? : 꼭 해야했던 것. 이뤄낸 것
데뷔일 : 팬분들께선 하나만 챙기실 수 있게 6월 13일로 하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12월 2일은 혼자 챙겨도 충분합니다!



빅히트에서 데뷔 무대 하고 다음 날 올려줬는데
우리 여주 많이 사랑해쥬

익인1 미친 귀엽다 사랑한다는말 쑥쓰러워하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2 와중에 사격선수 출신 실화냐ㅐ
익인3 프로필 사진 개에바네
익인4 나만 데뷔일 답변 찌통이냐 날짜 하나 더 늘어난다고 귀찮아지는 것도 아닌데
 ㄴ익인5 야..나도 여기서 눈물날 뻔 했어...
 ㄴ글쓴익인 사실 여기가 내 눈물버튼이긴해..
익인6 좋았어. 내 인생여돌이다



+ T M I +

11. 데뷔했어요!

12. 마음의 벽을 허물었습니다!

13. 되도 않는 루머 유포자는 고소됐지 뭐예요~









+
곧 이사라 바빠질 예정입니다..
그래도 들릴 수 있으면 들립니다.
캬항

아 맛 다 댓 글 없 음 글 쓸 맛 이 안 나 지 뭐 예 용 ~~~
답 글 다 는 재 미 도 있 는 데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나도 방탄소년단 Prologue 03  25
3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데뷔일 답변 너무 이쁘잖아여ㅠㅠㅠ 우리뉴 진국이야 ㅠㅠㅠㅠㅠㅠ
3년 전
국어5등급
쓰면서도 맴찢해ㅛ던 부분 ..
3년 전
독자2
데뷔일 ㅠㅡㅜ 답변 너무 예쁘네여.. 작가님 추우신데 이사 잘하샤용 뿅뿅 아좌라잗자 !!
3년 전
국어5등급
아즈아 아즈아 !!!!! 인테리어도 해야해서 멤붕 각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푸하우루ㅠ류ㅠㅠㅠㅠ 데뷔일 답변 쓰면서도 맴찢.. 괜찮은척 하는 우리뉴..
3년 전
독자3
애기ㅜㅜㅜㅜㅜㅜ 애기 뉴 화이팅
3년 전
독자4
우리 뉴 ㅠㅠㅠㅠㅠㅠ 데뷔일 내가 챙겨줄거야 ㅠㅠㅠㅠㅠㅠㅠ 성공적인 데뷔했으니 이제 꽃길만 걷길 ....
3년 전
독자5
아아악!!! 뉴보러 내가 왔다!!!!
3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ㅠㅠ맴찢ㅠㅠㅠㅠ속이 진찌 깊음이 느껴진디ㅏㅠㅠㅠㅠ
3년 전
독자7
주야... ㅠㅠㅠㅠ 아직 3화밖에 없는 극극초반이지만 뉴는 저의 아픈손가락이랄까.. ㅠㅠㅠㅠㅠ 그리고 뉴야.. 걸크러쉬 오져버리게 사격 한번만 보여조라,,,, (아마.. 나오겠죠..? 나올거예요,, 그치요 작가님 희희)
3년 전
비회원44.211
자까님..... 멤버들끼리 모여서 우는 장면 안쓰럽기도 하지만 기여워여ㅠㅠㅠㅠ
뉴 진짜 천생 아이돌이닌가여??? 어떻게 신인이 저래여
어쨌든 좋은 작품 감사하고, 이사 잘 하시길 바람다(꾸벅)

3년 전
독자8
울뉴 데뷔일... 뉴탄일 내가 챙겨줄거야 ㅠㅠㅠㅠㅠ 넘 맴찢
3년 전
독자9
나무 사랑스럽지뉴 ㅠㅠ왜 제가 울컥하죠 ㅠㅠ
3년 전
독자10
아잇 너무 사랑스럽잖아ㅠㅠㅠㅠ어떻게 안 좋아할수 있겠니 너를ㅠㅠㅠㅠ
3년 전
독자12
뉴 꽃길만 걷자악... 겸둥 흑흑
3년 전
독자13
허엉.......우리 뉴ㅠㅠㅠㅠㅠㅠㅠ데뷔일 진짜ㅠㅠㅠㅠ저도 눈물이 찔끔.....우리 뉴 행복하자!!! 꽃길만 걷자!!!!💐 🌼 🏵 🌷 🌺 🌻 💐 🌼 🏵 🌷 🌺 🌻
3년 전
독자14
ㅇㅘ 미르스띤 꿀잼! 신알신하고 갑니당ㅎㅎ 이제 정주행도 할 거란 말이져!!
3년 전
독자15
아 맛 다 댓 글 써 야 하 는 데
다 비켜 앞으로 뉴 데뷔일은 내가 챙긴다!!!

3년 전
독자16
역시 데뷔빙의글은 뭔가 감정이입오지는뭔가가 있단말이즤 작가님 항상 이쁜 글 감사해요:)
3년 전
독자17
작가님 너무재밌어용 ㅠㅠ!! 잘읽고갑니당
3년 전
독자18
뉴ㅠㅠㅠㅠㅠ 뭔가 마음이 아프네요ㅠㅠㅠ 데뷔일 답변도 그렇구ㅠㅠㅠ 꽃길만 걸어라!!
3년 전
독자19
여주 데뷔축하해!!ㅠㅠ
3년 전
독자20
데뷔일도 눈물 버튼인데 잘할 테니까 예뻐해달라는 말이 왜 찡하죠 ㅠㅠㅠㅠ 울 여주ㅠㅠㅠ 멤버들이랑 다 같이 행복하쟈!!!
3년 전
국어5등급
행복하쟈 !
3년 전
독자21
우리 뉴 데뷔 추카해,, ,, ,, 나 운다
3년 전
독자22
우리뉴ㅜㅜㅜㅜㅜㅜㅠ악플러들은 고소길만걸으십쇼!!!!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김남길[김남길] 아저씨3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헤븐라희 14 육일삼 08.27 02: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내가 티낼 것 같아? 자존심이 있지 1119 육일삼 08.27 02:14
방탄소년단 늦었지만 완결 후기입니다 ! :)2 선바람 08.25 00: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그대야 안녕 16화4 라잇나잇 08.21 12: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FIND YOU 에필로그 08.19 00:58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 다함께챠챠챠 08.18 00: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FIND YOU 07 (完)1 08.17 20: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FIND YOU 06 08.15 23:58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9 다함께챠챠챠 08.15 04: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FIND YOU 05 08.14 23: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FIND YOU 04 08.13 23: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김석진] 앞집 남자, 남사친, 오빠 0110 대추 08.13 03:57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6 다함께챠챠챠 08.12 23: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FIND YOU 03 08.12 23: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FIND YOU 02 08.11 23: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FIND YOU 01 08.10 23:58
방탄소년단 [비극탄/방탄소년단] 김가네, 민가네, 정가네 TALK1 비극탄 08.09 17:57
방탄소년단 [비극탄/방탄소년단] 김가네, 민가네, 정가네 자기소개 1 비극탄 08.09 16:55
방탄소년단 [비극탄/김가네] + 비극탄 08.09 04:10
방탄소년단 [비극탄/방탄소년단] 김가네, 민가네, 정가네 TALK 비극탄 08.08 21:07
방탄소년단 [비극탄/방탄소년단] 김가네, 민가네, 정가네 TALK 비극탄 08.08 21: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기억 잃은 훈남을 주웠습니다9 대사자 08.07 02:25
방탄소년단 [비극탄소/민윤기/김태형] 이면 속 신데렐라 7 비극탄 08.06 19: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코드핑크 05 (完)3 08.03 23: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코드핑크 044 08.02 22:43
방탄소년단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26,2756 1억 08.02 21:42
방탄소년단 [김석진] 연어 1 나개 08.02 17:44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6/6 16:36 ~ 6/6 16: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