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성찬 엑소
넉점반 전체글ll조회 2762l 1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일요일 오전 11시 경. 여주는 오늘만큼은 계획을 지키겠다는 마음으로 밥을 먹자마자 제 방으로 돌아가 책을 읽고 있었고, 꽤 많은 아이들은 소파에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그 와중에 초인종 소리가 울리고, 마침 화장실에서 나온 한솔이 현관을 확인했다.




한솔) ...택배라는데. 누구 택배시킨사람?
민현) 택배 시킨 사람은 많을 걸. 뭔지를 봐야지.



민현의 말에 한솔이 택배를 가지고 들어오고, 곧 여주의 이름이 적힌 걸 보고 여주의 방으로 향했다. 똑똑. 정확히 노크를 하고 얌전히 기다리던 한솔은 문이 열리자 택배를 내밀었다.





한솔) 택배왔더라.
여주) 우와. 이 집 시스템이 좋네. 방 앞까지 배달해주고. 그런 의미로 여기 젤리.
한솔) 오우. 여기 기사님 우대해주네?
여주) 난 젤리를 안먹어서ㅋㅋㅋㅋ
한솔) 근데 뭐시킨거야?
여주) 아. 이거 내가 시킨 건 맞는데, 내 건 아냐.



여주가 택배를 받아들더니 계단을 내려가고, 한솔은 그런 여주를 따라 내려갔다. 내려오는 둘을 바라보던 밑에 아이들은 작게 중얼거렸다.




승관) 쟨 참 침착해. 이석민이나 김민규였으면 소리쳐서 불렀을텐데. 노크도 정확히 두번.
민규) 야. 스따일이 다른거지 스따일이.
석민) 맞아.



민현) 왜 다시 들고 내려와?
여주) 아 이거 내 거 아냐.
찬) 잘못 온거야?
여주) 아니? 맞게 왔는데 내 거 아냐.



여주가 소파에 기대어 앉아 테이블에 상자를 올리고, 곧 테이프를 뜯어냈다. 열린 상자에 아이들이 고개를 기웃기웃 거렸고, 여주는 물건을 꺼내들었다.




정한) ....털실?
지훈) 뭐지.
석민) 새로운 취미?
여주) 그치. 근데 내 취미가 아니라,



이쪽.



승철) ....나? 나? 나?ㅋㅋㅋㅋㅋ나?
찬) ...낰ㅋㅋㅋㅋㅋ우리?우리?!
여주) 이번 겨울까지 목도리 따는 걸 목표로 하는거 어때.


내 부탁.



여주가 양손으로 든 털 실을 하나씩 승철과 찬에게 주고, 곧 택배상자에서 대바늘 세트를 꺼내 건넸다. 이 상황이 웃긴 듯 아이들은 실컷 웃었고 찬이와 승철은 당황한 듯 계속 웃음을 머금었다.




여주) 저번에 둘이서 계속 나한테 한 말 기억해?
찬) ..슬럼프 온 것 같다는 말?
승철) 너도 그 말 했어?
찬) 응 ㅋㅋㅋㅋㅋ
여주) 그래서 내가 생각해봤는데, 운동 하다가 그런 생각들이 들 때 잠깐씩 해봐. 도움 될거야.
승철) 운동만 하는 것 보다는 좋겠네.
여주) 하면서 생각해도 좋고, 생각을 안해도 좋고. 무슨 의미인지 알지?
찬) 그럼. 고마워, 이런거 진짜 못하지만.. 해볼게.





그럼 난 이만- 책 읽어야해서.



여주가 쓰레기가 가득 담긴 택배 상자를 현관 앞에 둔 뒤 다시 방으로 돌아갔다. 찬과 승철은 자연스레 설명서를 읽으며 대바늘을 들었다.




민규) 뭐라고 말했길래 이렇게-,
찬) 진짜 흘러가듯이 얘기했어. 셋이 그냥 있다가 허심탄회스럽게.
승철) 근데 그걸 기억하는게 여주인거지.
석민) 하여튼, 섬세해.





정한) 왜 없지.
승철) 뭐가?
정한) 여주가 우리한테 흘린거.


왜 정작 여주는 우리한테 흘린게 없지.





정한의 말에 아이들이 눈을 꿈뻑거렸고, 곧 민규의 손짓으로 허리를 숙여 수근거리기 시작했다.






이게 그런 파장을 불러 일으킬 줄은 몰랐지.




























원우) 저기서 쟤가 저런 식으로 말한게 화를 불러일으키는거지.
여주) 그니까. ‘너는? 너도 똑같잖아!’ 이런 대사가 화를 일으키는거잖아.
원우) ..근데 저거 책으로도 나온다더라.
여주) 그래? 뭐든 책이 더 재밌긴한데, 이미 아는 내용이라 사고싶진 않네.
원우) 그치. 그건 나도 그렇게 생각해.







명호) 나 한솔이랑 서점갈건데 여주도 같이 갈래?
여주) 아, 나 가고싶은데 그럼 또 책 사고싶어질 것 같아..
명호) 사면 되잖아.
여주) 근데 새 책 산지 얼마 안됐거든. 그거 다 읽지도 못했고.





정한) ‘이건 기회야 기회!’
민현) ‘데려가. 데려가.’
민규) ‘빨리!! 같이 가!’



아이들의 입모양이 명호와 한솔을 향하고, 곧 한솔은 여주를 향해 말했다.




한솔) 그럼 구경만 하고 안사면 되지. 같이 가자.
여주) 아. 그럴까. ..근데 보면 사고싶잖아.
명호) ...음 그럼..
여주) 그냥 안갈래. 다음에 같이가자!




.......
.......
.......
.......











민규) 와 이거봐, 여주야. 치즈케이크 진짜 맛있겠지.
여주) 우왑!!!! 와 이거 여기 어디야?
민규) 그치 맛있겠지!! 이거 배달도 된대. 오늘 시키면 내일 새벽에 문 앞에 두고간다는데 어때 대박이지.
여주) 와 대박. 세상 많이 발전했네. 근데 쪼꼼 비싸다 그치.
민규) ...엉?
여주) 약간 비싸다. 택배비도 붙공..
민규) ...어엉...




여주가 비싸다며 입맛을 다시곤 민규를 지나쳐 소파에 풀썩 앉고, 민규는 머리를 긁적이며 생각했다. 사야되는 걸까, 먹고싶다는 걸까 먹기 싫다는 걸까.



















한솔) 여주야.
여주) 응? 왜?
한솔) 이것 좀 봐봐. 티셔츠.
여주) ...예쁘네. 근데 너 이런 스타일 안입지 않아?
한솔) ..어? 아. 내가 입을 게 아니라 내 여동생.
여주) 너 여동생 사주게? 잘어울릴 것 같은데?
한솔) 그치. 너가 보기엔 어때? 예뻐?




한솔의 목 울대가 넘어가고, 여주는 화면을 뚫어졀 쳐다보다가 응. 하고 답했다. 그러다 능청스레 지훈이 다가와 거들었다.



지훈) 여주 너가 입어도 잘어울리겠다.
여주) 그런가? 근데 난 보라색 별로.. 색은 좋아하는데 옷으론 잘 안 입는 색이야.
한솔) ..여주는 검은 색 자주 입지, 그치?
여주) 맞아. 디자인은 괜찮은데 검은 색이면 좋겠네.




여주가 자리에서 일어나 화장실로 들어가고, 지훈과 한솔은 같이 마주보며 말했다.


지훈) 사줘도 될까?
한솔) ..약간 애매하지?
지훈) ...엄청.














여주가 지수의 방 침대에 걸터 앉아 베란다를 쳐다보고 있을 때, 지수가 여주를 향해 물었다.



지수) 여주야.
여주) 응?
지수) 내 친구가 곧 생일인데 뭘 사줄까? 도무지 말을 안해서 뭐가 필요한지도 모르겠어.

[세븐틴/홍일점] <세때홍클 2> | 11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는 좋은 예 | 인스티즈


왜 정작 여주는 우리한테 흘린게 없지.





정한의 말에 아이들이 눈을 꿈뻑거렸고, 곧 민규의 손짓으로 허리를 숙여 수근거리기 시작했다.






이게 그런 파장을 불러 일으킬 줄은 몰랐지.




























원우) 저기서 쟤가 저런 식으로 말한게 화를 불러일으키는거지.
여주) 그니까. ‘너는? 너도 똑같잖아!’ 이런 대사가 화를 일으키는거잖아.
원우) ..근데 저거 책으로도 나온다더라.
여주) 그래? 뭐든 책이 더 재밌긴한데, 이미 아는 내용이라 사고싶진 않네.
원우) 그치. 그건 나도 그렇게 생각해.







명호) 나 한솔이랑 서점갈건데 여주도 같이 갈래?
여주) 아, 나 가고싶은데 그럼 또 책 사고싶어질 것 같아..
명호) 사면 되잖아.
여주) 근데 새 책 산지 얼마 안됐거든. 그거 다 읽지도 못했고.





정한) ‘이건 기회야 기회!’
민현) ‘데려가. 데려가.’
민규) ‘빨리!! 같이 가!’



아이들의 입모양이 명호와 한솔을 향하고, 곧 한솔은 여주를 향해 말했다.




한솔) 그럼 구경만 하고 안사면 되지. 같이 가자.
여주) 아. 그럴까. ..근데 보면 사고싶잖아.
명호) ...음 그럼..
여주) 그냥 안갈래. 다음에 같이가자!




.......
.......
.......
.......











민규) 와 이거봐, 여주야. 치즈케이크 진짜 맛있겠지.
여주) 우왑!!!! 와 이거 여기 어디야?
민규) 그치 맛있겠지!! 이거 배달도 된대. 오늘 시키면 내일 새벽에 문 앞에 두고간다는데 어때 대박이지.
여주) 와 대박. 세상 많이 발전했네. 근데 쪼꼼 비싸다 그치.
민규) ...엉?
여주) 약간 비싸다. 택배비도 붙공..
민규) ...어엉...




여주가 비싸다며 입맛을 다시곤 민규를 지나쳐 소파에 풀썩 앉고, 민규는 머리를 긁적이며 생각했다. 사야되는 걸까, 먹고싶다는 걸까 먹기 싫다는 걸까.



















한솔) 여주야.
여주) 응? 왜?
한솔) 이것 좀 봐봐. 티셔츠.
여주) ...예쁘네. 근데 너 이런 스타일 안입지 않아?
한솔) ..어? 아. 내가 입을 게 아니라 내 여동생.
여주) 너 여동생 사주게? 잘어울릴 것 같은데?
한솔) 그치. 너가 보기엔 어때? 예뻐?




한솔의 목 울대가 넘어가고, 여주는 화면을 뚫어졀 쳐다보다가 응. 하고 답했다. 그러다 능청스레 지훈이 다가와 거들었다.



지훈) 여주 너가 입어도 잘어울리겠다.
여주) 그런가? 근데 난 보라색 별로.. 색은 좋아하는데 옷으론 잘 안 입는 색이야.
한솔) ..여주는 검은 색 자주 입지, 그치?
여주) 맞아. 디자인은 괜찮은데 검은 색이면 좋겠네.




여주가 자리에서 일어나 화장실로 들어가고, 지훈과 한솔은 같이 마주보며 말했다.


지훈) 사줘도 될까?
한솔) ..약간 애매하지?
지훈) ...엄청.














여주가 지수의 방 침대에 걸터 앉아 베란다를 쳐다보고 있을 때, 지수가 여주를 향해 물었다.



지수) 여주야.
여주) 응?
지수) 내 친구가 곧 생일인데 뭘 사줄까? 도무지 말을 안해서 뭐가 필요한지도 모르겠어.

[세븐틴/홍일점] <세때홍클 2> | 11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는 좋은 예 | 인스티즈


왜 정작 여주는 우리한테 흘린게 없지.





정한의 말에 아이들이 눈을 꿈뻑거렸고, 곧 민규의 손짓으로 허리를 숙여 수근거리기 시작했다.






이게 그런 파장을 불러 일으킬 줄은 몰랐지.




























원우) 저기서 쟤가 저런 식으로 말한게 화를 불러일으키는거지.
여주) 그니까. ‘너는? 너도 똑같잖아!’ 이런 대사가 화를 일으키는거잖아.
원우) ..근데 저거 책으로도 나온다더라.
여주) 그래? 뭐든 책이 더 재밌긴한데, 이미 아는 내용이라 사고싶진 않네.
원우) 그치. 그건 나도 그렇게 생각해.







명호) 나 한솔이랑 서점갈건데 여주도 같이 갈래?
여주) 아, 나 가고싶은데 그럼 또 책 사고싶어질 것 같아..
명호) 사면 되잖아.
여주) 근데 새 책 산지 얼마 안됐거든. 그거 다 읽지도 못했고.





정한) ‘이건 기회야 기회!’
민현) ‘데려가. 데려가.’
민규) ‘빨리!! 같이 가!’



아이들의 입모양이 명호와 한솔을 향하고, 곧 한솔은 여주를 향해 말했다.




한솔) 그럼 구경만 하고 안사면 되지. 같이 가자.
여주) 아. 그럴까. ..근데 보면 사고싶잖아.
명호) ...음 그럼..
여주) 그냥 안갈래. 다음에 같이가자!




.......
.......
.......
.......











민규) 와 이거봐, 여주야. 치즈케이크 진짜 맛있겠지.
여주) 우왑!!!! 와 이거 여기 어디야?
민규) 그치 맛있겠지!! 이거 배달도 된대. 오늘 시키면 내일 새벽에 문 앞에 두고간다는데 어때 대박이지.
여주) 와 대박. 세상 많이 발전했네. 근데 쪼꼼 비싸다 그치.
민규) ...엉?
여주) 약간 비싸다. 택배비도 붙공..
민규) ...어엉...




여주가 비싸다며 입맛을 다시곤 민규를 지나쳐 소파에 풀썩 앉고, 민규는 머리를 긁적이며 생각했다. 사야되는 걸까, 먹고싶다는 걸까 먹기 싫다는 걸까.



















한솔) 여주야.
여주) 응? 왜?
한솔) 이것 좀 봐봐. 티셔츠.
여주) ...예쁘네. 근데 너 이런 스타일 안입지 않아?
한솔) ..어? 아. 내가 입을 게 아니라 내 여동생.
여주) 너 여동생 사주게? 잘어울릴 것 같은데?
한솔) 그치. 너가 보기엔 어때? 예뻐?




한솔의 목 울대가 넘어가고, 여주는 화면을 뚫어졀 쳐다보다가 응. 하고 답했다. 그러다 능청스레 지훈이 다가와 거들었다.



지훈) 여주 너가 입어도 잘어울리겠다.
여주) 그런가? 근데 난 보라색 별로.. 색은 좋아하는데 옷으론 잘 안 입는 색이야.
한솔) ..여주는 검은 색 자주 입지, 그치?
여주) 맞아. 디자인은 괜찮은데 검은 색이면 좋겠네.




여주가 자리에서 일어나 화장실로 들어가고, 지훈과 한솔은 같이 마주보며 말했다.


지훈) 사줘도 될까?
한솔) ..약간 애매하지?
지훈) ...엄청.














여주가 지수의 방 침대에 걸터 앉아 베란다를 쳐다보고 있을 때, 지수가 여주를 향해 물었다.



지수) 여주야.
여주) 응?
지수) 내 친구가 곧 생일인데 뭘 사줄까? 도무지 말을 안해서 뭐가 필요한지도 모르겠어.

[세븐틴/홍일점] <세때홍클 2> | 11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는 좋은 예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넌 뭘 받을 때 기뻐?





아이들이 여러 계획들을 펼칠때, 방에 있었던 지수는 아무것도 듣지 못했다. 고로 이 질문은 진정성이 가득한, 진심으로 궁금했다는 거. 지수의 물음에 여주는 고민하는 듯 유리잔을 톡톡 두드리더니 입을 열었다.





여주) 손편지.
지수) ..손편지 받을 때 기뻐?
여주) 응. 그거만큼 기쁜게 없던데.. 근데 남자들끼리 손편지는 좀 그르치?
지수) ㅋㅋㅋㅋㅋ그렇긴 하지.
여주) 그럼 뭐가 좋을까. 평소에 자주쓰는 물건들을 생각해봐. 뭘 자주쓰나. 그거 다 쓰면 이거 쓰라고 주는 것도 좋지.
지수) 으음.. 그것도 좋겠다.






여주) 석민이랑 민규는 항상 선물 줄 때, 사진을 껴서 줬었어.
지수) 너 사진을?
여주) 아니, 정확히는 우리 사진을. 지갑 선물 주면 거기에 꼭 사진을 껴서 줬었어.
지수) 신박하네.
여주) 그치. 아무래도 남자애들이다보니까 손편지는 아닌 것 같고, 안쓰기는 뭐하고. 그래서 그랬던 거 아닐까 싶어.



근데 그 마음이 보이니까 좋더라고.




여주) 그런거 그냥 잘 생각해서 줘봐.
이렇게 고민할 만한 친구면 오빠가 뭘 줘도 좋아할 것 같은데?
지수) ㅋㅋㅋㅋㅋㅋ그럴까. 고마워.





































자정 직전, 방학 때문에 틀어진 생활 패턴이었지만 여주에게 주어야 할 것을 못 정한 탓이 더 컸다. 식탁에 모여 앉은 아이들이 하나 둘 이야기를 꺼낼 때, 물을 삼키던 지수의 고개가 기울여졌다. 뭔 얘기 해?





[세븐틴/홍일점] <세때홍클 2> | 11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는 좋은 예 | 인스티즈


민규) 형. 분명 여주가 케이크를 보고 맛있겠다고 그랬거든? 근데 갑자기 마지막엔 비싸다 그러더니 들어갔어. 이게 사달라는 말일까 아닐까?



지수) ....응?




[세븐틴/홍일점] <세때홍클 2> | 11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는 좋은 예 | 인스티즈


한솔) 여주한테 티셔츠를 보여줬는데 분명 예쁘댔거든? 근데 검은색이면 좋겠다는데 그 티셔츠는 검은 색이 없어. 그럼 어떻게 해야하지?



지수) .........


[세븐틴/홍일점] <세때홍클 2> | 11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는 좋은 예 | 인스티즈


명호) 책을 사주고 싶어도, 이미 읽고 있는 책이 있으면 서점을 안간다그러고.





아이들이 고개를 푹 숙여 식탁에 붙이고, 지수는 웃음을 입에 머금은 채 컵을 씻은 뒤 건조대에 올렸다. 지수는 곧 의자를 하나 빼 앉더니 아이들을 향해 말했다. 사.




지훈) 뭘 좋아하는 지 모르는데 어떻게 사.
지수) 그냥 사. 그리고 사진을 넣어.
정한) 웬 사진?
지수) 석민이랑 민규. 너희 여주 선물 줄 때 사진 넣어서 줬었다며.



여주 그거 되게 좋아하던데.



지수) 그리고, 명색의 사진동아리잖아. 다들 여주랑 같이 찍은 사진은 엄청 많을거아냐. 그냥 아무거나 사도 괜찮으니까 사서 사진을 넣으라고.
지훈) ...근데 넌 그걸 어디서 들었어?
지수) 아. 나 친구 생일선물 때문에 물어봤더니 얘기해주던데. 자긴 그게 제일 좋았다고.





























다음 날 아침, 여주가 일찍 알바를 가야하는 날이었고, 여주가 준비를 마친뒤 방문을 열자마자 맞이한건,








여주) 이건 또 무슨 상황...




[세븐틴/홍일점] <세때홍클 2> | 11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는 좋은 예 | 인스티즈



민규) 졸려 죽겠다 여주야...
순영) ...빨리 증정해..



빨리 증정하라는 순영의 말에 맨 앞에 있던 민규부터 여주에게 택배를 건넸다.


민규) ..이거, 저번에 내가 보여줬던 치즈케이크..
여주) ...아, 그때 그 새벽배송 그거...? 그걸 왜..
순영) ...휴대폰 케이스..내가 사진 박아뒀어..
여주) ..응?
한솔) ..이건 지훈이 형이랑 같이 돈모아서 산 티셔츠.. 저번에 보여줬던거랑 비슷한 건데 검은 색이야.
여주) 그 여동생한테 준다던..
한솔) 그건 거짓말이고..



명호) 이거 내가 재밌게 읽었던 책. 취향 맞춰서 책 고르는 건 어려워서 그냥 내가 재밌게 읽었던 걸로 주는거야. 책갈피로 사진 넣어뒀어.
여주) .....아니 다들 아침부터 이게 무슨..



알바 조심히 다녀와..





좀비 마냥 여주 손에 택배를 가득 쌓은 아이들은 다시 자기 방으로 들어가고, 여주는 시간을 확인하고서 천천히 택배를 뜯었다.



책 사이에 끼워져있는 명호와 찍은 셀카를 보고 웃음을 터뜨렸다. 잘나왔네.

여주가 사진을 슬쩍 다시 끼워두고, 한솔이 준 택배를 뜯자마자 옷 위에 얹어진 사진을 들었다. 아 이것도 잘나왔네.


한솔이의 택배에서 나온 사진도 명호의 책 사이에 끼워두고서 순영의 상자를 뜯었다. 이젠 아예 휴대폰에 프린팅 된 사진동아리 단체사진을 보고 여주는 바로 제 휴대폰 케이스를 바꿔끼웠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민규의 케이크를 꺼낸 여주가 케잌 밑에 깔려있던 쪽지를 꺼내들었다.




















‘받기만 한게 마음에 걸려서. 다들 한마음 한 뜻으로 준비한거야.

항상 챙겨줘서 고마워 여주야.


-가족일동’
































**




선물 대소동이었네요~ 아.. 여름 방학도 끝이난다! 명절 잘 보내셨나요! 내일부터 또 다른 일주일이 다가오네요... 너무 싫다 ㅎㅎㅎ 남은 저녁 예쁘게 잘 보내시고! 좋은 꿈 꾸세요- 다음 회에서 만나요! 



넉점반의 소중한 암호닉💛


[호시탐탐] [봉봉] [세봉해] [파란하트] [0846] [인절미] [콩콩] [하늘] [겸절미] [슈슈] [토끼] [대장] [시소] [너누] [하마] [알콩] [명호시] [지단] [열일곱]


암호닉은 항상 마지막 글에서 받고 있습니다 :)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세븐틴/홍일점] <세때홍클 2> | 11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는 좋은 예  22
3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익 인절미 선댓이요!!!
3년 전
넉점반
와 진짜 올리자마잨ㅋㅋㅋㅋㅋㅋ 진짜 빨라요..👍👍
3년 전
독자3
아 오늘꺼 몽글몽글 너모재밌었어요ㅠㅜㅜㅜ 나중에 뜨개질하면서 애들이 중간에 코 빠뜨렸는데 풀고 다시하기에는 귀찮아서 징징댈때 여주가 조용히 풀고 거기까지 다시 해주는(?) 식으로 나와도 넘 귀여울것같아욬ㅋㅋㅋㅋ
그리고 토론에 우문현답해주는 지수랑 출근전에 주겠다고 기다리는 졸린 애들까지 완-벽✨
같이 지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여주가 자기도 모르게 흘리는 소스들이 많아질 것 같은 미래도 기대되네용 오늘도 잘읽었습니당><

3년 전
넉점반
재밌게 읽으셨다니 뿌듯하네영~ ㅋㅋㅋㅋ아마 그런 일도 있겠져..? 고사리같은 손으로 ㅋㅋㅋㅋㅋ 하면서 여주가 도와주고... 선물주겠다고 졸린데도 일어나서 선물 증정하는 것도 너무 귀엽고.. 여주도 언젠가 소스를 흘리겠죠!!! 그걸 잘 캐치할 아이들을 기다려봅시다 ㅋㅋ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당!! >_<
3년 전
독자2
자까님ㅜㅜㅜ마지막 가족 일동에서 눈물 날 뻔 했네요ㅜㅠ일하다 울 뻔해써요ㅋㅋㅜㅜ항상 잘 보고 있어요!!다음 편도 기대하께요~~
3년 전
넉점반
우엥 ㅜㅜㅜㅜ 먼가 따듯함이 좋으셨나봐요 ㅜㅜ 항상 읽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열심히 쓰고 있을테니 재밌게 읽어주세용~
3년 전
독자4
작가님 슈슈입니다!! 연휴 끝나고 그 동안 못 본 거 몰아봤어요ㅎㅎ 역시 오늘도 재밌고 항상 아이들을 생각하는 여주와 그런 여주를 위해 선물을 고르는 애들 모습이 넘 이뻐욬ㅋㅋㅋㅋ 오늘도 잘 보고 남은 주말 잘 보내세요💖💙
3년 전
넉점반
크~ 역시 연휴에 밀린거 막 보면 재밌고 그르쳐 ㅋㅋㅋㅋㅋ 애들이 여주 생각해서 막 주려고 노력하는 것도 이쁘고.. 여주도 덕분에 아침에 기분 좋게 선물 받고 알바하러 갔겠져 ㅋㅋㅋㅋ 그래도 잊지 않고 찾아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는 열심히 쓰려고 노력하고 있을테니까, 편하실 때 언제든 찾아와주세요. 고맙습니다! (하트하트)
3년 전
독자5
파란하트입니다 💙
아이고 선물 대소동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ㅋㅋㅋㅋ큐ㅠ 며칠 전에 생일이었어서 괜히 저까지 생일이 받은 듯한 기분입니다 💙💙 다들 졸린 눈으로 알바 가기 전에 주려고 기다리고 있는 거 너무 깜찍합니다 ㅠㅠ 연휴 마지막 날에 이렇게 작가님 글 읽을 수 있게 돼서 기뻐요!! 오늘도 재미있게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3년 전
넉점반
그쳨ㅋㅋㅋㅋ 선물 대소동.. 아익! 생일이셨다니!! 생일은 늦게 축하하는거 아니라지만 느지막하게 소소한 축하의 인사를... 생일 축하드려용 ㅎㅎ 진짜 줄서서 기다리는 거 하니까 사진도 딱 잘 고른거 있죠 ㅋㅋㅋㅋㅋ 연휴 중간은 안와도 막날엔 꼭 오고싶었습니다 ㅎㅎ 노력했어요! 여튼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회에서 만나용 (하트)
3년 전
독자6
아악 오늘은 출근 안했지만...내일 출근을 위해 미리 읽은 세때홍클...아 진짜 단체로 너무 귀엽잖아요ㅜㅜㅜ 열다섯명 전부 한입에 와아앙 잡아묵고싶어요ㅜㅜㅜㅠ 사진이라는게 참 좋아요 시간이 지나서는 그땐 그랬지 하고 다같이 혹은 혼자 추억여행을 할 수 있고 또 사진 이라는게 그때 만 찍을 수 있는거라서... 저도 그래서 즉석카메라를 장만했지 뭐에용 ㅋㅋㅋ 가족사진은 냉장고에 붙여놓고 친구들이랑 찍은건 친구들한테 조그만하게 코멘트 써서 선물해주고... 정말 좋아하더라구요ㆍ ◡ ㆍ
3년 전
넉점반
제가 딱 그걸 노렸습니다!! 출근 전에 미리 읽고 내일을 달리는 분들을 위해 ㅋㅋㅋㅋㅋ 그 표현도 너무 귀여우신데용 ㅜㅜㅜ 왕 잡아먹는다는ㅋㅋㅋㅋㅋ 맞아요.. 저도 진짜 즉석카메라 갖고싶었는데! 마련하셨군녀.. 전 아직 망설이는 중 ㅋㅋㅋㅋㅋ 근데 코멘트 써서 주구 그른거 넘 좋아보이네영.. 받는 사람도 추억되고.. 여하튼 오늘도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_<
3년 전
비회원181.37
다 너무 귀여웠어요ㅎㅎ
선물 주는 사람도 행복하고 선물 받은 사람도 행복했을 것 같아요^~^

3년 전
독자7
0846이에요 귀여유ㅝ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줄서서 선물증정식하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3년 전
넉점반
ㅋㅋㅋㅋㅋㅋㅋ 선물 주려고 졸린 눈.. 귀엽죸ㅋㅋㅋㅋ 항상 읽으러와주셔서 고맙습니당!
3년 전
독자8
악 오뜨케 악 진짜 너무 귀여운데 악 진짜 깨물어주고 싶네 진짜ㅠㅠㅠㅠ 아 잠만요 진정 좀 하구요... 휴.... 세봉해입니다 작가님:) 아니 진짜 이 칭구들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평소 식구들의 말을 귀담아 듣고 예상치 못한 선물을 해 주는 여주도 귀엽고 일단 받아드는 승철이랑 찬이도 귀엽고 여주는 우리에게 흘리는게 없다며 캐치한 정한이도, 또 그런 여주에게 뭐라도 해 주려고 하는 구사진 현하숙친구들도 귀엽고ㅠㅠㅠ 무엇보다 여주가 사진 끼워져 있던 게 좋다하니 사진동아리 출신들 답게 사진과 함께 선물을 준비해서 문 앞에서 대기타고 있던거ㅠㅠㅠ 아 진짜 이 세상 귀여움이 아니다 증말ㅠㅠㅠ 아 연휴 후유증,월요병 타파 되었어요!!! 작가님 덕분에여!!!! 감사합니다♥♥♥
3년 전
넉점반
ㅋㅋㅋㅋㅋ 앞부분 읽자마자 터졌어욬ㅋㅋㅋ 막 신나하시다갘ㅋㅋ 작가님 :) 미솤ㅋㅋㅋㅋ 급침착ㅋㅋㅋㅋㅋㅋ 애들도 귀엽고.. 세봉해님도 항상 귀여우시고... 기억해서 사주는 여주도 뭐라도 잡으려는 아이들도 참 예쁘죠ㅠㅠ 사진이랑 줄서있는 애들도ㅠㅠㅠㅠ 귀여움이 폭팔했던 회 ㅋㅋㅋㅋㅋㅋ 아싸!! 연휴 후유증, 월요병 없애드리려고 일요일에 올린거였는데!! 목표 달성!!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회에서 만나요!! (하트하트하트 모바일이 아니라서 이모티콘 어떻게 하는지 몰라여 ㅎㅎㅎ)
3년 전
독자9
열일곱
애들 너무 착하네요 진짜.. 여주 생각하는 마음이 참 예뻐요. 사진 좋아한다니까 줄줄이 선물 사다가 사진 끼워놓고, 또 그거 준다고 줄줄이 앉아사 기다리고..귀여워요 진짜. 미쳐.
근데요, 작가님. 문득 스치는 생각인데, 작가님 곁에도 이렇게 예쁜 마음으로 예쁜 말 해주는 분들이 계신 걸까요? 향복을 주는? 아니면 작가님이 그런 분이신 걸까요? 주변인이나 본인이 그런 사람이 아니고서야 이렇게 예쁜 마음을 가진 아이들을 써내기가 쉬울까~하는 생각이 급 들었어요ㅎㅎ 아, 물론 작가님이 글을 쉽게 쓰샸을거란 말은 아니에요! 항상 제 힐링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3년 전
독자10
아 그리고 제가 신알신 안 한 걸 이제 깨닫고 방금 하긴했는데 신알신하면 작가님께 가는 이익이 있어요 혹시?
3년 전
넉점반
음, 독자님 덕에 그냥 생각해봤는데.. 이런 말 너무 자만스러워 보일지 모르겠지만 헣ㅎㅎㅎㅎㅎ 해주시는 분들보단 제가 예쁜 말을 해주는 사람 같습니다! 주변 사람들한테 힘든 일이 있어보이면 장편의 편지를 써준다던가.. 조그마한 선물을 보내준다던가... 핳ㅎㅎㅎ.. 무튼 제 글 하나가지고 그런 생각을 하셨다니.. 너무 감동입니당.. 열일곱님의 댓글도 항상 제게 힐링입니다 ㅎㅎ 덕분에 오늘 다음 회차를 올리려고 다짐했어요! 신알신은 십단위로 연락이와용. 100명이 신알신을 했습니다! 110명이 신알신을 했씁니다! 이르케여! 저한테 이득은 없는데 신알신이 늘어나면 기분이가 좋습니닼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많은 분들이 내 글에 알림을 하셨구나.. 이렇게요ㅎㅎ 여튼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금방 다음 회차 올릴게용 :)
3년 전
독자11
작가님 ㅠㅠ 토끼예뇨 ㅠㅠ 저 이제 봤다구우욘우웅웅
졸린 애들 뭐냐구요 ㅠㅠㅠ 저 진짜 울어요 ㅠㅠㅠ 애들 다 지수 말 알아듣고는 사진 하나 하나씩 첨부한 것두 너무 귀엽구... 선물 고르는 애들 너무 귀엽구 ㅠㅠㅠ 히히 이제 다음 편 보러가야겠어용 오늘도 감사해요 💖💙

3년 전
독자12
아 미처 처음 읽었는데 맘따숩고 좋아요ㅠㅠ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