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라이즈 온앤오프
전변호사 전체글ll조회 2651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개싸가지, 전정국변호사님 12=











(부제:말하지 못한 것)














내가 취직을했는데 글쎄, 얼굴은 멀쩡한데 싸가지가 없어!











[방탄소년단/전정국] 개싸가지, 전정국변호사님 12 | 인스티즈














*














만나야 했다, 김태형을. 만나서 오해가 있었다면 풀어야했다. 






변호사님은 나에게 모든 이야기를 해 주셨다. 말을 마치고는 '내가 아는건 여기까지.' 라며 다시 일을 시작하셨다. 변호사님 말을 듣고 나니 오히려 머리가 더 복잡해지는 기분이였다. 그래서 잠시 생각을 한 후, 변호사님께 잠깐만 나갔다 오겠다고 한뒤 사무실을 나섰다.








사무실을 나오면서 생각을 해 보았지만, 아무것도 떠오르지 않았다. 복잡한 마음에 사무실을 나왔지만 어디로 갈지, 무엇을 해야할지 도통 떠오르지 않았다. 방황하고 있을 쯤, 휴대폰이 울리며 문자 한통이 왔다.








김태형 이였다. 이전 같았다면, 휴대폰이 울리고 문자를 확인한 후 나는 휴대폰을 놓쳤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지금은 조금 나아진것인지, 아니면 김태형에 대한 생각이 바뀌어서인지 모르겠지만 하나도 떨리지 않았다. 긴장이 되지도, 무섭지도 않았다. 김태형의 '만날까'라는 문자에 '어디서볼까' 라고. 그 날 이후, 내가 김태형에게 처음 보낸 문자로 답을 했다. 설레이지도 좋지도 않았지만, 마음이 편안했다. 마치 오랜 친구와 연락하는 기분이랄까. 말 몇마디에 김태형에게 이런 감정을 다시 가지게 될 줄은 몰랐다. 역시 주위에서 말하는 것에 따라 사람 이미지가 바뀐다는게 맞는 것 같다. 특히 믿고 의지하는 사람 입에서 나온 말들은 더욱.

















*















"..왔네"

"응.오랜만이다."













김태형과는 자주가던 바에서 만났다. 좋은 회사이니만큼, 회식도 고급진 곳에서 자주 하곤 했는데. 김태형과 나는 가끔 술을 마실때 이 곳에 와서 마시기도 했다. 분위기도 좋고, 집도 가까워 자주 찾은 듯 하다. 






오랜만에 만난 김태형은 훨씬 말라있었다. 예전에는 보기 좋을 정도로 말라있었는데, 지금의 김태형은 정말 아파서 밥도 못먹고다니는 사람같았다. 얼굴을 보자마자 눈물이 나올 뻔 했다. 너무 안쓰러운 김태형의 안색에. 그리고 슬퍼보이는 눈동자에.










"..잘 지냈어?"

"그냥.."

'...."









잘 지냈다고 하기엔 그동안 힘들었던 시간들이 떠오르고, 잘 못지냈다고 하기엔 행복한 요즘 일상이 떠올랐다. 그리고 말할만큼 미치게 행복했던 적이 없으니, '그냥'이란 말이 가장 적절 한 것 같았다. '너는'. 되묻는 내 질문에 김태형은 바람빠지듯 웃더니 '잘, 못지냈어' 라며 내 마음을 아려왔다.











"어디부터 말을 꺼내야 할지 잘 모르겠어."

"...."

"그리고 내가 이런다고 나에 대한 미움이 사그라들지 않을걸 아니까."
"괜히 감정낭비 안하고 싶고."

"...모르는거지."

"응?"

"내가 알고있는 사실들만 가지고 너를 판단하고 미워한거니까."
"다 알고나면 내 생각이랑 다를수도 있는거잖아."

"...그러네."

"...."

"어디서부터 말을 꺼내야, 내 마음이 전해지려나."

















*




















"김태형!!!"

"그러지말아요, 네?"

"놔!! 내가 오늘 저새끼 버르장머리, 똑바로 고쳐놓을테니!"









늘 좋은건 형의 몫. 사랑과 관심 모두 형의 몫이였다. 엄마, 아빠의 피가 있는건 난데. 형은 엄마의 아들도 아니고, 온전히 아빠만의 사랑 결과물인데. 왜 내가 아닌 형이 사랑받는지 전혀 이해되지 않았다. 어려서부터 사랑을 받으며 자라지는 못할 망정, 자신의 앞에서 형만 죽어라 사랑하는 아빠를 보며 자랐다. 







그래도 내가 부족해서 그러겠지, 하며 노력했다. 공부, 열심히했다. 남들 8시간 잘때 6시간, 5시간씩 자면서까지 공부에 매진했다. 친구들이 그러다 너 죽는다고 할 정도로, 열심히했다. 당연히 내 성적은 하늘을 찌를듯 높았고, 전교권에서 항상 놀곤 했다. 그러나 돌아오는 것은 없었다. 친구들의 부러움, 선생님들의 기대. 그리고 엄마의 웃음. 그토록 원하던 아빠의 사랑과 관심 대신, 부담감이 내 어깨위에 자리했다. 그래, 엄마가 행복하면 된거야. 애써 나를 위로하며 하루하루를 보냈다. 아빠가 형만 챙기고, 사랑해도. 내겐 엄마가 있으니까. 나밖에 모르는 엄마가 있으니까, 그거면 된거라고 생각했다. 







나밖에 모르던 엄마가 형을 챙기기 시작했다. 예전엔 그래도 아침 먹을 때는, 늘 나를 깨워서 같이 먹게 하곤 하셨는데. 요즘엔 깨워주시지도 않고, 밥도 같이 안차려 두셨다. 처음에 한, 두번은 바쁘셨겠지. 순간 잊으신거겠지, 하고 넘겼다. 하지만 그게 4일이 되고, 일주일이 되면서 알았다. 엄마 마저도 나를 버렸구나. 그 이후로 나는 막 살았다. 이제 나를 걱정해주고, 생각해주는 사람따위 없는데. 열심히 한다고 알아주는 사람하나 없는데 죽어라 노력해봤자 나만 힘들다고. 그렇게 마음을 먹으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졌다. 자랑도 아니고, 다시 입밖으로 꺼내봤자 좋은 일이 아니지만. 막 살았다. 여자들도 마음대로 가지고 놀다 버리고, 함부로했다. 어차피 다들 내 돈, 권력만 보고 들이대는데. 진심을 보여봤자 피해보는것은 내 쪽이였으니까.








사는게 사는것 같지도 않던 내 인생에, 빛을 보여준건 너였다. 함부로 대할줄밖에 모르고, 거짓밖에 보일줄 몰랐던 내가. 엄마가 변하고 난 이후에 처음으로 진심을 보인 사람이였다. 너랑 연인이라고 할 정도로 행복했던 날들 중에, 거짓이였던 적은 한번도 없었다. 나중에 점점 내가 변한건. 다 아버지 때문이다.











"여자 만나고 다니냐."

"알아서 뭐하시려고 그러십니까."

"아버지한테 말하는 꼴 하고는.."
"뭐하는 여자냐."

"저희 회사 신입입니다. 신경쓰지마십시오."

"만나지마. 아버지가 소개시켜주는 사람 만나라."

"아버지!"

"시끄럽다. 니가 해결하지 못하면, 내가 나서는 수 밖에."

"..아버지가 그렇게 자랑스러워하는 형은 뭡니까."

"네 형은 사랑하는 여자랑 결혼해야지."

"저는, 저는 아버지 아들 아닙니까?"

"맞지. 근데 이 바닥에서는 누구 한명쯤은 희생해야한다는거, 잘 알지않냐."

"그게 왜 하필 접니까? 아버지가 사랑하는 형, 있지 않습니까."

"그래서, 네가 희생하는거야. 왜 굳이 알지 않아도 될 것들을 알아내서 상처를 받고 그러나. 허허."

"...제 아버지, 맞습니까?"

"뭐?"

"아무리 절 미워하신다고 하셔도, 저도 아버지 아들입니다!!! 제 생각도 좀 해주십시오."

"됐다. 그냥 나가라. 내가 한 말, 새겨듣고."


















설마, 정말 그러시겠어. 하고는 무시했다. 아버지가 정말 사람이 아니시라고해도, 그런 짓 까지는 안하실 줄 알았다. 설마가 역시로 바뀌는건 한 순간이였다. 내가 시혁이를 밀어내지 않고 계속 품고 있으니, 아버지께서 손을 쓰셨다. 예를들어, 갑자기 회사에서 대인관계가 안좋아 진다거나, 자잘한 사고로인해 입원을 하는 둥. 여러 안좋은 일들이 생기곤 했다. 아버지가 한 짓인걸 안 후, 바로 아버지께 달려갔다.










"아버지!"

"내가 말했지 않느냐."

"정말, 이정도 일줄은 몰랐습니다."
"적어도, 적어도. 사람이 못할 짓은 안하실줄 알았습니다."

"뭐야?"

"예. 아버지가 원하는대로 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되는겁니까?"

".."

"김시혁. 제발 가만히 두십시오. 아버지가 원하는대로 할테니까."

"역시, 김시혁을 건드는게 빠르긴하네. 이제 나가봐."















*













그렇게 나는 너를 조금씩 밀어냈다. 티 안나게 조금씩. 덜 아프도록. 그런 날 알아챘는지, 더 다가오는 너 때문에 조금은 힘들었다. 하지만 아버지 때문에 독해질 수 밖에 없었다. 마지막으로 데이트아닌 데이트를 한 날. 술김에 말한 다른여자 이름은, 아버지가 소개해준 여자이름이였고. 괜시리 그 여자가 미워 이름 몇번 부르며 속으로 욕을 했던것이다. 다음날에 회사에 이상한 소문이 돈것은, 아버지가 너랑 같이 있는 나를 보고. 회사에 퍼뜨리신 헛소문이다. 나도 알자마자 아니라고 말하고싶었지만, 그러면 다치는건 너이기에. 나는 다시한번 속으로 눈물을 흘리며 후회할 말들을 잔뜩 입밖으로 내보냈다. 그렇게 너와 끝이였다.






그렇게 네게 상처를 주고 좋아하지 않았던 술을 달고살게되고, 질이 좋지 않은 친구가 준 약 같은것을 먹고 내가 조금씩 이상해졌었다. 술김에 뭔지도 모르고 받아먹었는데, 그 놈이 내가 취했을 때마다 먹이곤 한 것 같다. 그래서 약간 스토커같은짓을 네게 했던 것 같았다. 이건 전부 내 탓이니, 백날 미안하다고 머리를 조아려도 모자랄 일이다. 공포감을 준게 너무 미안해서. 나 때문에 하루하루 불안에 떨며 살았을 너를 생각하니까 마음이 너무 아파서. 








그렇게 지내다, 엄마가 이혼 준비를 한다는 것을 알게되고, 전정국을 만났다. 너랑 있는 걸 보고, 처음에 네게 몹쓸짓을 하긴 했다. 전정국한테 손도 조금 댔고. 다 내 잘못이고, 후회하고 있다. 엄마가 이혼소송을 준비하면서 마음 고생을 하셨다. 내게 미안하다며 울며 사과도 하셨다. 너를 일부러 밀어 낸 것이 아니라며. 다 이혼을 위해 그런거라며 내게 사과하셨다. 아버지의 눈에 들어, 주식을 모아 아버지와 이혼 후, 엄마가 회사를 이끌어 갈 계획이셨던거다. 엄마랑 아버지가 결혼을 하시고, 엄마의 회사. 지금의 아버지가 운영하는 회사가 아버지의 손으로 넘어가게 되었다. 그래서 엄마는 다시 되찾기 위해, 참고 살아오신거라고.








참 힘들었다. 엄마가 이혼준비 하기까지도, 내가 예전으로 돌아오는 것도. 엄마가 이혼준비를 하면서부터 좋지 않은것들을 전부 끊고, 회사 일에 전념했다. 엄마도 저렇게 노력하는데, 아들인 내가 아무것도 할수 없는게 마음이 아팠다. 그래서 뭐라도 하자, 싶어 일을 했다. 회사에서 높은 직급이 되면, 엄마에게 더욱 도움이 되겠단 생각에 그랬다. 엄마는 내게 고맙다며 우셨다. 당연한 일인데, 눈물을 흘리시면서까지 말하는 엄마의 모습이 너무 불쌍해보였다. 아무것도 해줄 수 있는게 없는 아들이라서, 처음으로 죄송했다.








엄마가 이혼소송을 준비중인걸 아버지는 죽어도 모르는 눈치셨다. 이제 법원에 갈 날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다행이였다. 아버지가 미리 알았다면 난리를 치며 더 정신없이 만드셨을거다. 법원에 가고, 소송이 끝나면. 이제 나는 엄마와 둘이 행복하게 살거다. 그동안 못해본거, 이제라도 다 할거다. 남 부럽지 않게, 하루하루 행복해서 미칠정도로.















*



















그들의 지난 날들은 아팠다. 제 3자에게 묻는다면 저기 울고있는 그녀, 오직 그녀만이 아프다고 말할것이다. 그러나 당사자들에게 묻는다면 서로 아팠다고 말하는 그런 지난 날들이였다. 여자가 알고있는 사실들로만은 제 3자와 같은 말을 하게 만든다. 눈에 보이는 것만이 다가 아니라는 말이 있듯. 함께 울고있는 그만 알고있는 그런 사실들을 합한다면. 더럽고 악한 세상을 탓할 수 밖에 없는 사실들이 만들어 진다. 











거의 대부분, 아니 모든 사람들은 눈에 보이는 것을 믿고 그것을 진실이라 믿는다. 그러지 말자고 자신들을 가르치지만,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찾아 낼 만한 능력이 있지 않는 이상 그러기가 쉽지 않다. 그도 그런 그녀를 알기에 여자를 미워하지 않고, 안타깝게도 자신을. 또 자신을 탓하며 해친다. 자신이 해줄 수 있는 것이 없음에 울며, 매일 밤을 술을 마시다 잠들곤 한다. 그러다가 잘못된 사람을 사귀어 손을 대면 안될 것에 손을 잠시 대며, 그녀를 다시끔 힘들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 모든걸 알고 난 후, 그녀는. 그를 원망하지 않았다. 아니 조금은, 원망한다.








왜 사실대로 말하지 않았느냐고. 혼자 힘들게 만든 것 같아 미안하다고.


















이제와 모든 진실이 밝혀졌다. 그리 길지도 짧지도 않았던, 길었다고하면 길었다고도 할 만한 그런 시간동안 진실을 묻어둔채 불행했다. 드라마에서는 그런 진실들이 밝혀지면서 남자와 여자가 다시 사랑에 빠지며 행복해지며 끝이난다. 하지만 현실은 아니란걸 우리는 잘 알고있다. 그와 그녀 모두, 예전 행복했던 때로 돌아갈 수 있을거란 생각은 하지 않았다. 상상도, 혹은 기대도. 지금 우리에게 닥친 현실을 너무나도 잘 알기에. 그리고 돌이키기엔 너무나도 많이 달라진 그들과, 환경을 알기에. 그래서 그들은 각자 주어진 환경을 최적의 환경으로 만들어 가려 노력한다. 그는 새로운 사랑을 찾아, 그녀는 지금 그녀의 곁에있는 사람을 평생 곁에 두기위해 노력한다.




















너무 아팠지만, 행복했던 그들의 과거. 다시는 이러한 비극이 생기지 않게, 그들을 응원한다. 그토록 원하던 행복을 지키려 발악하는 모습이 아닌, 넘치는 행복을 주체하지 못하는 그들의 모습을 볼 수 있게. 외로웠던 시간만큼 옆이 채워지길, 흘렸던 눈물만큼 행복하길, 간절히 바라는 그들에게 용기의 박수를.



















*










안녕하세여

크리스마스 잘 보냈나여?

ㅁ원래 크리스마스 지나기전에 올릴라햇는데


친구의 연애중을 보고..충격에서 헤어나오지못해 컴퓨터 앞에서 멍때리고 한참있던것 같아요



...메리솔크










섹시석진색시ㅈㅈㄱ슈탕복동소녀탱탱덜렁덜렁알라비싸버블버블데빌애플릭양양이꽃소녀꾹봄




ㅇ오늘 분량 쫌 쩌는듯
ㅎ 아님말고..히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ㅈㅈㄱ
8년 전
독자2
헐 태형아 저번에 욕해서 미안해...밥 점 잘 챙겨먹고..미안..와 진짜 너무한다 나 같으면 못 참고 어디론가 갔을텐ㄷ..와 나무해 어ㅏ와 작가님 크리스마스는 지나ㅛ지만 그래도 메리크리스마스!
8년 전
전변호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귘ㅋㅋㅋㅋㅋㅋㅋㅋㅈㅈㄱ님도 멜크!
8년 전
독자3
와 드디어 오해가 풀렸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형이 부모님 이혼소송 잘 돼서 행복해졌으면 좋겠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8년 전
전변호사
댓글고마워열
8년 전
독자4
복동이에요!!태형아ㅠㅠㅠㅠㅠㅠㅠ오해풀려서다행이네요!!태형이랑태형이엄마불쌍하고태형니아빠너무나쁘다ㅠㅠㅠㅠㅠ태형아이제다시예전처럼잘지내ㅠㅠㅠㅠㅠ
8년 전
전변호사
복동님! 댓글고마워요!!
8년 전
독자5
어헝 ㅠㅠㅠㅠ 태형이도 얼마나 힘들었을까 ㅠㅠㅠㅠ 드뎌 오해가 풀려서 다행이에요
8년 전
전변호사
마자여 태형이 불상해요ㅠㅠ
8년 전
비회원105.196
여러분 보고계신지 모르겠어요 축민입니다
저 지금 너무 어이없게 쓰차를 먹었는데 이게 일주일이에여ㅠㅠㅠㅠㅠ
제가 1월 한 달간 기숙학원을 가요...그래서 남은 12월 매일 한 편씩 올려서 완결내려고했는데 세상에 이게 무슨 일이죠....ㅠㅠㅠㅠ

한 달을 또 기다리게 해야 할 것 같네요 하우 진짜 이게 죄송하다는 말로 될까요 이게...?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전변호사
축민..?!제가아는 그 축민..?! 이게뭐람...
8년 전
독자6
헐 ㅠㅠㅠㅠㅠ 태형이 그런지도 모르고 완전 미워했었는데 ㅠㅠㅠㅠ 지금이라도 오해 풀어서 다행이다 엉어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어떡할꺼야 이제 ㅠㅠㅠ 날 가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전변호사
막줄은안될거가타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탱탱이예요! 핳 전 태태의 사정도 모르고ㅠㅠㅠㅠㅠㅠ 태태야 미안해 그대신 날 가져.. ㅎㅎ 작가님 늦었지만 메리솔크!!!!하하하하하!!!!하라핳하하ㅏ...!!
8년 전
전변호사
탱탱님 안녕해요! 태태는 주인이 따로 이써요ㅎ..ㅎ.ㅎㅎㅎ.ㅎ.ㅎ... 탱탱님두 늦은 메리크리스마스!
8년 전
독자8
양양이에요!! 맞아요 분량 진짜 좋아요ㅎㅎㅎㅎ 저아빠라는 사람도 사정이 있는 걸 까요 이제 미워할 사람은 저 아빠 밖에 남지 않았는데.... 사정이 있어서 저렇게 된 것이기를 바라요
저는 어제 혼자 전시회 갔다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친구랑 가기로 했는데 갑자기 안된다 그래서 그냥 혼자 갔죠 커플들은 많았지만 그래도 잘 보고왔답니다ㅎㅎㅎㅎ 오늘도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전변호사
양양님 안녕하세여! 아빠는 걍 쓰레기에영ㅎㅎㅎ 전시회 재밌었나요? 중간에 약속깨지면 전 그냥 안가는 타입이라..혼자 어딜 못돌아다니겠써여 커플들은 정말 (절레절레) 오늘 댓글달아줘서 고마워여
8년 전
독자13
아빠는 그냥 쓰레기라면 마음놓고 싫어하고 저주하겠어요ㅋㅋㅋㅋㅋ 현대미술관 서울관갔는데 저는 좋았어요!! 지하철역으로 오는 길에 에그타르트도 먹고..ㅎㅎ
8년 전
전변호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미술쪽에 정말 눈이 없어가지구..가면 시간낭비할거같은기분..ㅎ.. 에그타르트 넘나 맛있는것.. 재밌게 보내신것같아 다행입니당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전변호사
ㅋㅋㅋㅋㅋㅋ귀여우셔라
8년 전
독자10
버블버블이에요.아 진짜 마음ㅇ파ㅠㅠㅠㅠㅠㅠㅠㅠ태형이..여주는 이제 정국이와 태형이 사이에 있게되는건가요?하..그래도 이렇게 풀려서 다행이에요.그리고 크리스마스가 아니면 어떻습니까 작가님 글이 왔는데!사랑해요 작가님 오늘도 잘 보고 가요♡
8년 전
전변호사
버블버블님! 나도 사랑해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전변호사
알라님ㅠㅠㅠ태형이 불쌍한아이랍니댜...
8년 전
독자12
오해가 풀린 것 같아서 다행이네요 아... 그래도 정국이는...
8년 전
전변호사
산넘어산이란게 바로 이런것...
8년 전
독자14
태형이ㅠㅠㅠㅠㅠㅠ 힘들었을텐데 혼자 끙끙 앓고ㅠㅠㅠㅠㅠㅠ 이제 여주랑 정국이랑 잘 될일만 남은건가요? (씨익) 작가님 메리크리스마스!
8년 전
전변호사
ㅎㅎㅎㅎㅎㅎ과연?ㅎㅎㅎㅎㅎㅎㅎㅎ독자님두 메리크리스마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전변호사
부짱한태형이ㅠㅠ
8년 전
독자16
어머ㅠㅠㅠㅠㅠㅠ태형아ㅠㅠㅠㅠㅠ나쁘게 생각해서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오해는 풀려서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저 아빠라는 사람은 참..ㅂㄷㅂㄷ..이제 전변호사님과 행쇼할 일만 남은것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났지만 작가님도 메리크리스마스♡
8년 전
전변호사
행쇼가 쉽다면ㅠㅠㅠㅠㅠ나도..☆ 독자님두 늦었지만 메리크리스마스!
8년 전
독자17
비싸입니다.
슬펑 ㅜㅜㅜㅜㅜ 아버지 넘하네... 장남 차남 차별하나 편애하는 거 짱스룸
첨에 태형이 나쁜넘이라고 했떤거 미안하넹... 그래도 가상인물이지만 끄엉 ㅜㅜㅜ
그래도 태형이가 잘못을 알아서 다행이양.. 밥도 잘챙겨무그라 ㅜㅜㅜ
이제 여주와 전정국이와 이어질일만남았꾼여!! ㅇㅁㅇㅋㅋ
아.. 저는 24일에 자서 26일에 일어났떠여!! ㅎㅎ...
중간에 깨서 밥도 먹긴했지만 그래도 집에 박혀있었죵 ㅋㅋㅋㅋ

8년 전
전변호사
어이구야..비싸님 안녕하시오요. 제가 원하는 크리스마스를 보내셨네요. 부럽...
8년 전
독자18
꽃소녀입니다!!!아ㅠㅠㅠ태형아ㅠㅠㅠㅠ그런일이....진짜...ㅠㅠㅠㅠ살빠진 태형이 생각하니까...내가 다 안타깝...둘이 오해도 풀렷고...태형아 아제 행복해야데????ㅠㅠㅠㅠ
8년 전
전변호사
꽃소녀님 안녕해용! 태형이 이제 행복해야져..
8년 전
독자19
둘이 오해가 ㅊ풀렸으니 소송이 잘 끝나서 태형이가 행복해지며뉴좋겠어요ㅠㅠㅠㅠㅠ 엉엉
8년 전
전변호사
이제 태형이 행복하게 해줘야겟져?
8년 전
독자20
태형이.....ㅠㅠㅠㅠ맴찢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편은 찌통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48.46
아태형아ㅜㅠㅠㅠㅠㅠㅠ누나가알아주지못해서미안해ㅠㅠㅠㅠ우리태태ㅜ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태태야...욕했던거미앙...
8년 전
독자22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태형ㅇ아 이혼소송 잘돼서 행복해졌으면 좋겠ㅇ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다행이에요. 태형이랑 여주가 잘풀려서. 그런데 참 아버지란 사람이 몹쓸짓을 했네요. 사실 아버지이길 떠나서 사람이라면 하면 안될짓인데 말이에요
8년 전
독자24
헝...태형아ㅠㅠㅠㅠㅜ나쁜애인줄알악더마뉴ㅜㅜㅜㅜㅜ아픈애여숙나ㅜㅜㅜㅜㅜㅜ진짜ㅜㅜㅜㅜ보듬어주고싶다ㅜㅜㅜ우쨔ㅜㅜ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17 14:02 ~ 5/17 14: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