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아뀽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아뀽 전체글ll조회 3369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18 그건 말도 안대오 바꺼주새오


예리의 ‘합동무대를 한다면 방탄과 하고싶다’는 말에 두 소속사 대표들은 만났나봐. 둘이 머리를 맞대고 고민한 결과, 결국 방탄과 식스는 연말 시상식에 특별합동무대를 하게 되었어. 처음에는 이게 무슨소리여 하고 웃었던 멤버들은 점차 심각해졌지. 왜냐고? 짝이 나오게 되었거든.


“아니 이게 무슨 소리에여…” - 예리

“…이건 좀…” - 지민

“…허…” - 태형


다들 안무가 선생님들께 이건 아니다 라면서 말을 했지만 선생님들은 이게 진리야! 라며 무조건 이렇게 해야한다고 했지. 처음 무대는 다같이 브루노마스의 Marry you를 추기로 했어. 남자와 여자가 함께 노래를 부르면서 상큼상큼하게 춤을 추다 분위기가 바뀌면 트러블메이커를 하기로 한거야. 그 말을 듣고 너는 이게 지금 무슨 말이지? 라는 생각을 얼굴 가득히 보여주고 있었어.


“…와…”


정국의 ‘와’라는 말에 방탄과 식스는 다들 얼음 상태에서 땡 한거 같은 그런 모습이 되었지. 아니 그래서 왜 짝은 이렇게인데요, 윤기가 인상을 쓰며 물어보니 선생님은 그저 미소지을 뿐이었어. 너가 정여주 아니면 다른 여자아이돌들하고 스킨쉽 없잖아, 은근히 논리적인 안무가쌤의 말에 방탄이들은 고개를 끄덕였지 - 물론 김태형만 빼고.


“아 나는 반대반대!!!!!!”


김태형이 주저앉으며 말했어. 절대 안되는데요!! 이건 말도 안되는 거에요!!! 태형의 말에 수정도 찬성, 이라며 앉았지. 안무가쌤이 생각한 짝은 이거였어.

수영 - 태형, 수정 - 석진, 슬기 - 남준, 승완 - 호석, 예리 - 지민 그리고 여주 - 윤기.

정국이는 왜 없어요? 라고 묻는 너에게 선생님은 웃으며 답했어.

응 너랑 정국이랑 둘이서 '트러블메이커’ 출꺼야.


-


너는 한마디로 멘붕이었어. 그건 정국이도, 다른 멤버들도 마찬가지였지. 아니 내가 왜 막냉이랑 짝이냐구요 하고 윤기가 묻자 식스 안무가쌤이 웃었어.

키 순서대로 짝지으려고 노력한건데 이상해? 그리고 아무도 말을 하지 않았지.


“아 뭐 무대잖아요. 프로답게 합시다 프로답게.”


너가 먼저 웃으면서 태형의 손을 잡았어. 태형이 너를 가만히 바라보는데 너는 정말 걱정말라며 웃어보였지. 


“전정국 많이 붙지마!”


태형이 너와 정국의 연습을 보면서 하나하나 외치고 있었어. 다른 멤버들도 정국아 그렇게 쓸어내리면 안돼!!! 정국아 붙지마!!!! 여주야!!! 여주야 정국이 허벅지!!!! 그렇게 외치고 있었고 너는 내가 이걸 연습할 수는 있을까 하는 생각에 결국 폭발해버렸지. 아 무대연습하는데 그럴꺼면 다들 잠이나 자요!!!!!! 나가라는 말은 못하겠고, 결국 잠을 자라는 그런 말로 언니들의 입을 막은 너였어 - 사실 언니들은 웃느라 다른 말을 못한거였지.


“그래서 정국이가 여주 허리를 잡고, 그렇지 너가 정국이에게 기대면 되는거야.”


안무가 선생님들의 모습을 따라하며 너와 정국이는 빠르게 배웠어. 일단 선생님들은 굉장히 빠른 속도로 ‘트러블메이커’를 외워버린 너와 정국이의 모습에 흡족해하고 있었어.

안무는 이랬어.


방탄과 식스가 둘씩 짝을 지어서 무대로 나오면 Marry you 노래가 나오고 다같이 상큼하게 춤추고 노래하다 윤기가 너의 손을 잡고 무대 사이드 쯤에 소품으로 올라온 벤치로 가는거야.

노래가 끝나갈 쯤, 다른 짝들은 다들 퇴장을 하고 벤치에 앉은 너에게 윤기가 프로포즈를 하는거지, 꽃다발을 들고. 너는 행복한 표정으로 윤기가 주는 꽃다발을 받으려고 하고, 그 순간 정국이가 나오는거야. 정국이가 너의 손을 잡고 무대 중앙으로 오면 조명이 뙇 꺼지는거야 (진짜로 쌤은 이렇게 말했지)

그러면 여주가 옷을 바꾸는거지, 그 어깨부분 찢으면 빨간색으로 바뀌는거. 아니면 안에 옷도 하얀색을 입고 겉옷을 벗는거지. 아 벗는다니까 이상한 생각하는 놈들 있는데 자켓정도만 벗는다고 변태들아. 무튼 그러면 윤기는 어이없다는 듯이 보다가 조명이 꺼지자마자 무대뒤로 들어오고 정국이랑 여주랑 트러블메이커를 추는거야.

아 아까 봤듯이 안무는 당연히 조금 바뀌었고, 원곡보다는 짧잖아 그지? 우리 막내들이 성인입네다 하고 보여주는 그런 무대일수도 있고.


듣고보니 솔직히 혹하기는 했지만 딱히 마음이 끌리는 무대는 아니었어. 심지어 프로포즈하는 사람이 윤기라니, 너는 태형의 눈치를 보기 시작했지. 태형은 그냥 웃으며 빨리 끝나기만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어.


수많은 연말무대 때문에 쉴틈이 없었지만 너와 멤버들은 밤을 새가며 연습했어. 스케줄이 밤 10시에 끝나도 합동무대 준비로 인해 숙소에는 항상 새벽 4시쯤에 들어왔고. 처음에는 어색했던 윤기와의 호흡도 점차 잘 맞았고 부끄러워 하지 못하겠던 정국이와의 안무도 이제는 잘 소화해낼 수 있었지. 처음에는 태형도 너가 아닌 수영과 안무를 맞춘다는 거에 충격을 먹은 듯 했으나 워낙에 친한 두 사람이었기에 호흡은 잘 맞았어. 그 모습에 너는 약간 섭섭했지만 이런 섭섭함은 태형이 더 크게 느낄거라는 것을 알았기에 아무말도 안했지. 윤기는 내가 키가 좀 작아서 미안하다… 라며 너의 머리를 쓰다듬었고 너는 오빠탓이 아니야….. 내가 작아서 그래…. 라며 고개를 수그렸지.


팬들도 모르는 합동무대를 그렇게 준비하던 때, 정국이와 너에게 수정된 안무가 있다고 선생님들은 너네 둘이 오늘 남아! 하고는 언니들과 오빠들을 다 숙소로 보냈지. 태형에게 빠빠이 하고 인사를 해주고 너와 정국이는 또 남아서 연습을 하고, 결국 둘이 아침 7시가 되어서야 연습실을 나올 수 있었어.


“너 체력은 괜찮아? 이제 괜찮은거 맞아?”


정국이는 항상 너를 걱정했어 - 물론 다른 멤버들도 자주 쓰러지는 너를 걱정했고, 너는 괜찮다며 우리 편의점에서 초코우유 사가지고 가자며 회사 앞의 편의점에 들어갔지.



그 편의점 알바생이 본 너와 정국이

나 비키트 앞 편의점 알바생인데 N872 |식스걸스

20분 전 (2016.1.5 7:15) | 조회1009 | 현재2 |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8 | 인스티즈42

이렇게 막 써도 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ㅠㅠㅠㅠ 일단 나 어디에 써야할지 몰라서ㅠㅠ

식스방에다가 쓰는거야!!!!!! 내가 여주 더쿠인데ㅠㅠㅠㅠㅠㅠ 그거 아냐ㅠㅠㅠㅠㅠ

덕계못은 없는 말이라고 여주가 그랬다ㅠㅠㅠㅠㅠ 미아내 여주야ㅠㅠㅠㅠ 다음부터 그런말 안할께ㅠㅠㅠㅠㅠㅠㅠ

무튼 나는 아침에 편의점 알바하고 있어 그 비키트 앞 편의점이라서 방탄이들 몇번 본 적은 있지만 많이 말한 적은 없어.......ㅠㅠ

오늘도 6시부터 일하고 있는데 솔직히 새벽에 사람들 많이 없잖아, 그래서 그냥 앉아서 인티하고 있었는데 미치뉴ㅠ유ㅠㅠ유ㅠㅠ

어떤 겁나게 이쁜 여자랑 잘생긴 남자가 들어오는거 ㅠㅠㅠ 여주랑 정국분인거 모르고 봤으면 훈남훈녀 커플인줄 ㅠㅠㅠㅠㅠ

막 아침에는 초코우유지 바나나우유라니까 이러면서 말하는데 너무 귀여운거야ㅠㅠ 후드티 쓰고 둘이서 계속 이야기하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목소리가 너무 익숙한겨.....

내가 우리 막냉이 노래 편의점에 틀어놓고 있었는데 갑자기 여자분이 헐 이거 내노래야 빨리 불러줘 전정국 이러는거!!!!!!!!!

그래서 ㅇ....? 여주....? 이런 생각으로 가만히 보니까 진짜 ㅠㅠㅠㅠ 후드티 그 모자 쓰고 있는데 태가 우리 막냉이인거ㅠㅠㅠㅠ

막 그 정국분은 웃으면서 불러줄까? 진짜 불러줘? 이러고 ㅠㅠㅠㅠㅠㅠ 둘이 서있는데 겁내 훈훈하더만 ㅠㅠㅠㅠ

막냉이가 이거 윤기오빠한테 수고했다고 가져다주구 태형이오빠에게두 가져다주구 남준이 오빠두.. 이러면서 방탄멤버들 음료수 하나하나 고르고ㅠㅠㅠ

정국분은 형들꺼 너가 안사도 내가 살껀데? 라면서 이거 승완이누나가 좋아하는거니까 누나 가져다줘, 이건 수영이 누나 주고.. 막 이러고ㅠㅠ

두그룹 진짜 서로 잘챙기는거 ㅠㅠㅠ 그러다가 정국분이 스트링치즈 앞에 서더니만 정여주 너가 좋아하는거다 이러면서 웃는거 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여주도 어 그렇네? 이거 나랑 같이 불닭에 넣고 먹을래? 이러고ㅠㅠㅠ 사스가 두 그룹의 매운거더쿠들.....

결국 정국분이 여주보고 너 초코우유 좋아하잖아 빨리 사 이러면서 초코우유 챙겨주고 ㅠㅠㅠㅠ 그러고 카운터에 옴 ㅠㅠㅠㅠ

내가 ........식스 여주.....랑 방탄 정국분 맞아여...? 이러니까 막 여주가 쉿! 하면서 우리 몰래 편의점 온거니까 말하면 안된ㄷ....ㅏ.....ㄱ.......

말하지 말랬는ㄷ....ㅔ..........미아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많이 사감 ㅠㅠㅠㅠㅠ 둘이서 스트링치즈 쭉쭉 찢으면서 나가는데 여주가 태형이오빠에게 꼭 콜라 전해줘야한다고 그러고 정국분이 알겠다고 그러면서

너 차 왔으니 빨리 타라고 ㅠㅠㅠ 여주 매니저가 차 끌고와서 여주 가는거 보고 그 다음에 방탄 매니저 차 타고 감 ㅠㅠㅠㅠㅠ

내가 맨날 덕계못이라고 외치고 다녔는데 이렇게 보니까 신기하다고 그랬더니 여주가 덕계못 계속 외치면 진짜 그렇게 된다고

절대로 그런말 하면 안된다고 그럼 ㅠㅠㅠ 으앙 미아내 여주야ㅠㅠㅠㅠㅠㅠㅠ 다음부터 그런말 안할께ㅠㅠㅠㅠㅠㅠㅠ

무튼 인증은 알바끝나고 학교가야해서 가져와ㅣㅆ던 노트에 받은 싸인임.

여주랑 정국분 둘다 받음 ㅠㅠㅠㅠ

(사진)

(사진)

신고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8 | 인스티즈0 스크랩 28 트위터 페이스북

육녀1 헐 미치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ㅠㅠㅠㅠㅠㅠㅠ 아침에 왜 둘이 같이있ㅇ.......ㅓ는 쓰니 부럽......

육녀2 짱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아 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쓰니 ㅠㅠㅠㅠㅠㅠㅠ 부러워ㅠㅠㅠㅠㅠ

육녀3 예뻐? ㅠㅠㅠㅠㅠㅠ 그정도로 예뻐? ㅠㅠㅠㅠㅠㅠㅠ 그정도로 잘생겼어?ㅠㅠㅠㅠㅠ

ㄴ글쓴육녀 응 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쩔어ㅠㅠㅠㅠㅠㅠ 짱이야ㅠㅠㅠㅠㅠ 겁나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이쁘고 잘생김 ㅠㅠㅠㅠ 눈이 실명할뻔 ㅠㅠㅠㅠㅠㅠ

.

.

.

육녀872 아 쓰니 겁나 부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 식스방에 탄소가 놀러와서 장미꽃 놓고가요.. 총총....



태형과 너의 사이는 크게 달라진게 없었어. 처음에는 태형이 저랑 여주랑 짝할래요! 했지만 안무가 선생님의 짝 순서는 ‘키’로 정해진거라는 것을 듣고는 잠시 시무룩해졌어. 너가 우리 연습시간때마다 얼굴 보니까 더 자주 볼 수 있잖아여 라며 태형의 품에 안겨서 태형을 웃게 만들었지. 너와 태형은 안무연습시간 때마다 계속 붙어있었어. 커플 좋다는게 뭐야. 옆구리가 시리지 않다는 거지. 그런 너와 태형을 보며 언니들은 저 바퀴벌레커플 왔다며 놀렸고 결국 너희 커플 이름은 바퀴가 되었어. 작가가 지은 커플링 이름 아니야, 식스랑 방탄 멤버들이 지은거야 (시선회피)


-


합동무대를 보여주기 하루 전날, 기사에는 방탄과 식스가 특별 무대를 함께 준비했다고 올라왔고 육녀, 육돌이, 아미들(탄소들…^^) 모두 대박이라며 난리가 났지. 어떻게 짝이 지어질까 하면서 다들 궁예를 하고 있는데 윤기가 트윗을 올렸어. 너와 딱 붙어서 찍은 4컷셀카였지. 꽃받침을 하고 있는 너를 웃으며 바라보는 윤기, 너와 함께 브이를 하는 윤기, 너의 볼을 손가락으로 누른 윤기. 그리고 마지막 컷은 너의 어깨에 손을 올리고는 함께 눈을 감고 웃는 너와 윤기. 이 사진 하나로 끝이였느냐. 아니었지. 윤기는 우리 막냉이 이쁘다 #합동무대 #기대기대 #우리막냉이 #꽃보다막내 #슈가여주글 이렇게 도 같이 올렸지. 두 독방에서 뿐만이 아니라 두 그룹의 팬사이트들도 난리가 나버렸지.


실제로 무대를 하기 전날에 리허설을 한다며 방탄과 식스는 다같이 공연장을 찾아갔지. 가는 도중에도 너는 태형의 손을 잡고 내일 무대 끝나면 꼭 데이트 하자고 말을 하고 있었고 태형은 그런 너의 말에 계속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어. ㅈ...저저 바퀴벌레들 같으니라고... 승완의 말에 다들 커플이니까 이해해.... 라면서 고개를 끄덕였고, 너는 태형과 너 둘만의 세상에서 웃고 있었지.

리허설은 성공적이었어. 딱히 안무가 틀리지도 않았고, 노래도 안정적이었고. 정국이와 추는 트러블메이커에 피디님들과 다른 코디들이 다들 허어어어!!!!!!!! 이러면서 난리가 났고, 그분들은 이번 연말 방탄식스무대 진짜 대박이라며 스포아닌 스포를 하기 시작했지. 그 덕에 속이 타들어가는거는 팬들뿐........^^


연말무대의 시작은 항상 신났어. 또 언니오빠들을 만나서는 신나 대기실들을 뽈뽈거리며 돌아다니는 너에게 다른 아이돌분들이 인사를 해줬고, 친한 오빠들이나 동료들은 오늘 합동무대 장난 아니라던데 기대할께여!! 라며 너에게 인사했지. 이번에는 식스가 방탄대기실에 가서 열심히 수다를 떨고 있었어. 언제 누가 들어와서 너와 태형이 붙어있는 모습을 볼지도 모른다며 다같이 구석자리로 이동을 했고 - 아직도 윤기와 석진은 애들이 왜그랬을까 이러면서 궁금해하고있어 - 태형과 너가 잘 안보이게 인간벽을 만들었지. 덕분에 너와 태형은 무대에 올라가기 전까지 손을 잡고 있을 수 있었어. 무대 아래에는 다른 아이돌들, 가수들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었고, 방탄과 식스는 약속이라도 한듯 함께 나가 자리에 앉았지. 두 팀은 정말 가까운 자리에 앉아있었어.


-


합동무대의 시작은 상큼했어. 가장 먼저 지민과 예리가 팔짱을 끼고 나왔고, 팬들은 우아아아아아아!!!! 라며 놀래서 소리를 질렀지. 지민 - 예리를 이어서 호석 - 승완, 태형 - 수영, 남준 - 슬기 그리고 석진 - 수정이 팔짱을 끼고 나오자 다들 더 큰 소리로 우아아아아!!! 하고 외쳤지. 노래가 시작되자 마지막으로 너가 윤기의 팔짱을 끼고 나왔어. 윤기가 트위터로 스포아닌 스포를 해버린 까닭에 팬들은 이래서 민윤기가...!! 라며 놀랬지. It's a beautiful night~ We're looking for something dumb to do~ 너가 윤기와 팔짱을 낀채로 앞으로 나와서 불렀어. Hey Suga, I think I wanna marry you! 너가 Hey하고 슈가- 라고 부르고 팔짱을 푼 다음 윤기에게 사랑의 총알을 날리자 윤기는 꽃받침을 하고는 어머- 하는 제스쳐를 했지. 팬들은 너무나도 상큼한 무대에 꺄아아아!! 라며 외치고 있었지만 정국이 없다는 것을 알고는 다들 ??뭐지?? 하고 있었지. 노래가 끝나가자 윤기가 너의 손을 잡고 옆에 있던 벤치에 데려갔고, 너는 벤치에 앉았어. 벤치 뒤에서 꽃다발을 꺼내오는 윤기의 모습에 팬들은 다시 꺄아아아아!!!! 라며 소리를 질렀고, 결국 윤기가 너에게 무릎을 꿇고 프로포즈를 하자 너는 함박웃음을 지으며 윤기에게서 꽃다발을 받았지. 순간 정국이 나와 너의 손목을 잡고 무대 가운데로 왔고, 윤기는 어이가 없다는 표정으로 너와 정국을 바라봤어. 정국이의 등장에 다들 다시 꺄아아아!! 라며 소리를 질렀고 순간 불이 뙇! 꺼졌지. 다들 뭐야?뭐야?하는 순간 트러블메이커 노래가 나오기 시작했고, 불이 켜지자 보이는 것은 딸 붙는 하얀 옷을 입고 정국이와 트러블메이커를 추는 너였어. 너의 반전에 다들 다시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고, 안무와 노래 다 틀리지 않은 채로 잘 무대를 끝냈지.


방탄 무대 후 다른 몇몇 아이돌들이 무대를 했고 식스의 무대가 끝나자 다들 무대위로 올라오게 되었어. 방탄은 자연스럽게 식스 옆으로 왔고 너는 태형과 눈이 마주치자 주먹치기를 했어. 오늘 되게 예뻤어. 태형의 말에 너가 배시시 웃었어. 다른 아이돌들도 올라오자 식스 뒤에 방탄이 서있게 되었고, 옆의 수영과 열심히 대화를 하던 너는 태형의 귓속말에 웃음이 나왔지. 그런데 치마 너무 짧더라.


-


수고하셨습니다! 합동무대도 성공적으로 마쳤다는 생각에 다들 웃음을 짓고 있었어. 언니들도 오늘 무대 맘에 들었다며 웃었고, 너는 태형에게 말했지. 데이트 하러 갈까요? 너의 물음에 태형이 웃으며 말했어. 그래 가자.



식스걸스 독방

오늘 막냉이랑 설탕님 왜 갑작....? N72 |식스걸스

2분 전 (2016.1.6 19:52) | 조회102 | 현재13 |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8 | 인스티즈2

오늘 무슨 날이야? 왜그래.... 갑자기 친구인 탄이 방탄트위터에 우리 막내 올라왔다고 해서 갔는ㄴ데

무슨...? 어....? 당황해가지고 아니야 안사겨 하고 말했더니 친구가 ㅋㅋㅋㅋㅋㅋㅋ

사귄다는게 아니라 얘네 합동무대한다는거 진짜인가보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안심함...ㅎ

신고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8 | 인스티즈0 스크랩 0 트위터 페이스북

육녀1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친구한테 아니야 안사겨... 이랫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육녀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똑같은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이쁜것.....

육녀3 와.... 근데 사진보는데 왜이리 설렜늦ㄴ지 아시는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쁘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

육녀72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나도 놀래가지고 ㅠㅠㅠㅠㅠ 애들 열애설 올라오면 깜짝깜짝 놀람 ㅠㅠㅠㅠㅠ



막냉아...? 애들.....? 애드라...? 오늘 대박....... N1056 |식스걸스

12분 전 (2016.1.7 23:30) | 조회1132 | 현재21 |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8 | 인스티즈45

이게 무슨 일이오 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막냉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처음에는 진짜 상큼하게 하길래ㅠㅠㅠ 어제 그 설탕분이 올리신게 이거였구나 싶어서ㅠㅠㅠㅠ

아이고 이뻐라 껄껄껄 거리는데ㅠㅠㅠㅠㅠㅠㅠ 프로포즈 ㅠㅠㅠ 아니 그래ㅠㅠㅠㅠㅠ

멋진 남자가 어 프로포즈 하면 ㅠㅠㅠ 당연히 너도 좋겠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ㅠㅠㅠㅠ

갑자기 남사친이랑 트메라니..... 트메라니.... 우리 막내가 트메....

장난으로 막 부르는건 봣는데 실제로 보니갇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황스러운데

그 와중에 예쁘고 우리 막내가 이렇게 ...ㅅ.....색ㄱ...ㅣ....가 넘쳤니...? 이러면서 당황함ㅇ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변태 아니야ㅠㅠㅠㅠㅠㅠ 언니들은 뭐한다냐ㅠㅠㅠㅠㅠ 우리 막내 가둬서 다른 사람들이 못보게 해야해ㅠㅠㅠㅠㅠ

끝나고 나니가 웃으면서 잘 봤냐고 팬들에게 막 인사해주는데 그거에 심쿵 ㅠㅠㅠㅠ 예뻐서 심쿵 ㅠㅠㅠㅠ

마지막에 엔딩때 막 그 방탄 뷔ㅅ...뷔님? 이랑 막 인사하고 그러는데 귀여움 ㅠㅠㅠㅠㅠ

친구에게 잘했다고 막 그러고 ㅠㅠㅠㅠㅠ 너네 합동 ㅠㅠㅠㅠㅠㅠ 내가 기분은 좋다만 ㅠㅠㅠ 어?ㅠㅠㅠ 우리막ㅇ냉유ㅠㅠㅠㅠ

신고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8 | 인스티즈0 스크랩 8 트위터 페이스북

육녀1 나듀 보면서 으아ㅠㅠㅠㅠ 우리 막냉이ㅠㅠㅠㅠㅠ 이랬는데 그 와중에 메리유 할때 예뻐서 넋놓ㅇㄹ뻔...

육녀2 헐 레알 나랑 같은 생각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같은 마음인가바...

육녀3 나 아직 안밨는데ㅠㅠㅠㅠㅠ 으아ㅠㅠㅠ 트메라니 ㅠㅠㅠㅠ 메리유라니ㅠㅠㅠㅠㅠㅠㅠ 설탕님이랑 짝이었다니.......ㄸㄹㄹ..

.

.

.

육녀1056 헐 나도 안봤는듀ㅠㅠㅠㅠㅠㅠㅠㅠ 메리유가 레전드였다니ㅠㅠㅠ 빨리 봐야게따ㅠㅠㅠㅠㅠㅠㅠ 그와중에 트메 발린다 뭐지ㅠㅠㅠㅠㅠ


방탄소년단 독방

오늘 윤기 무슨....? 갑자기 웬...? N78 |방탄소년단

30분 전 (2016.1.6 19:15) | 조회102 | 현재2 |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8 | 인스티즈4

아니 오랫만에 트위터가 떴구나? 하고 들어갔는데 윤ㄴ..윤기야...?

순간 여자? 이러면서 뭐야!!!!! 했는데 여주분이었ㅇ....

그와중에 예뻐가지고 말도 못하고ㅠㅠㅠㅠ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보니 합동무대있다는 기사....ㅎ..... 그래서였구만.....ㅎ......

스포였니.....ㅎ....... 헿...... 기대된다..... 둘이 짝인가바ㅠㅠㅠ

여주분은 정국이랑 짝일줄 알았는데ㅠㅠ 아니면 지민이 ㅠㅠ

윤기랑 짝일줄은 ㅠㅠㅠㅠㅠ

신고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8 | 인스티즈0 스크랩 0 트위터 페이스북

탄소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놀랬는데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나중에 그냥 보고 아....ㄱ...그렇구나....이럼....ㅎ.....

탄소2 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랑 같은 반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소3 나 그 지인이 성득쌤이랑 아는 사이여서 들었는데 애들 짝 기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키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잘 보면 키클팀 키큰팀......ㅎ.......

ㄴ탄소5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몰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탄소78 그와중에 예쁘다고 하니까 왜 나는 설렘? ㅠㅠㅠㅠㅠㅠㅠ 왜 설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합동무대는 진심 대박임 N1041 |방탄소년단

20분 전 (2016.1.7 21:42) | 조회1251 | 현재8 |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8 | 인스티즈2

이게 뭐지 싶었는데 와 무슨 ㅠㅠㅠㅠㅠㅠ 상큼이들이었음 ㅠㅠㅠㅠㅠㅠ 여주분이 일부러 그 가사 베이비를 슈가로 바꾼거래!!!!

ㅠㅠㅠㅠㅠㅠㅠㅠ 민윤기 무슨 연기자인줄 ㅠㅠㅠㅠ 다들 잘하고 ㅠㅠㅠㅠㅠ 진짜 상큼한데 정국이가 없는거

다들 정국이 어디갔찌 싶었는데 그 와중에 민윤기 프로포즈 ㅠㅠㅠㅠㅠ 나중에 진짜 저러면 그 여자는 복받은거다 싶은 생각에 막 다들 으엉유유유유유ㅠㅠㅠㅠ 이럼

민윤기에게 발리고 윤기여주 커플 보면서 개부럽다ㅠㅠㅠㅠ 이러는데 전정국의 등장데스......

그러고 불꺼졌다가 정국이랑 여주분이랑 ㅠㅠㅠㅠ 및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트메라니ㅠㅠㅠㅠㅠ

전정국 남자더라ㅠㅠㅠㅠㅠㅠ 겁나 쩔음 ㅠㅠㅠㅠㅠㅠ 여주분도 몸애 되게 예쁘셔서 놀람..... 둘이 97맞어....?ㅠㅠㅠㅠㅠㅠㅠㅠ

전정국 허벅지에 시강당했지만 ㅠㅠㅠㅠㅠ 애들 진짜 다들 열심히 준비해서 한거라고 ㅠㅠㅠㅠㅠㅠㅠ

되게 끝나고 뿌듯한표정으로 자리에 앉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엔딩할 때 막 식스분들이랑 우리 방탄애들 다같이 모여가지고

수고했다 이러면서 친목하느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움 ㅠㅠㅠ 나중에 영상보세여ㅠㅠㅠ

오늘 무대 쩔어여ㅠㅠㅠㅠ

신고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8 | 인스티즈0 스크랩 2 트위터 페이스북

탄소1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트메ㅠㅠㅠㅠㅠ 전정국 트메보러 갑네다ㅠㅠㅠㅠㅠㅠ

탄소2 아니 무슨 97들이....? 으아닛ㅅ???? 이러면서 보고 ㅠㅠ 군주님에게 발림 ㅠㅠㅠㅠ 아 진심  너무 귀여운 커플이었음 ㅠㅠㅠㅠㅠ

탄소3 진짜였으면 약간 쿠크가 깨졌겠짐 ㄴ뉴뮤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귀여웠음 ㅠㅠㅠㅠㅠ 뭔데 군주커플 이쁘냐ㅠㅠㅠㅠ

ㄴ탄소7 군주커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군주라인으로 불린다는거 깜빡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탄소8 대박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군주커플 워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탄소10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군주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도 보러간댱

.

.

.

탄소1041 메리유무대 쩔었는데ㅠㅠㅠㅠㅠㅠ 으아 ㅠㅠㅠ 저도 지금 다시 보러갑네다.......총총....



##작가사담

여러분 늦었어오.....미안해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민이꺼 금방 올라올꺼애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태태 늦어서 미안하구 사랑해오ㅠㅠㅠㅠㅠ

암호닉 받아오...!!! 계속 받아오!!! 소재도 추천해주시면 받아오...!!!

데이트는 나오지 않았지만ㄴ.... 그거 알아오?

담편 19편은 일화모음집이에오....

이번 연말무대에서 애들에게 있었던 일화등등 다들 풀테니 긴장하새오.....

또 다른 일화모음집이니까오......!!!!

태태랑 여주랑 너무 안붙어있자나여!! 이러지 말아오..... 애들.....ㅠㅠㅠㅠㅠ

일화다음에도 달달하게 해줄테니까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언능 주무시고 몸 아프지 마새오...

ㅠㅠㅠㅠㅠㅠㅠ굿밤이오......

피에수.. 짧은거 같아서 미안해오ㅠㅠ 일화는 길게길게 올깨오..


@너를 사랑해

[ㅈㄱ], [다람이덕], [비비빅], [복동], [큥똥이]

[긔욤별이], [재영이], [사이다], [찌몬], [모찌]

[정성], [어썸태태], [지빵], [요괴], [미역국]

[버블버블], [빵빠레], [태태], [리모콘서트], [자몽사탕]

[증원], [불가항력], [디즈니], [이사], [뀰]

[민윤기], [낑깡], [93], [뽀뽀], [짐잼쿠]

[누와니아], [다우니], [찐슙홉몬침태꾹], [한소], [코나]

[쿠키], [안녕재화나], [침침참참], [부라더소다], [침맘]

[도화지], [예화], [1다다], [홉], [거창왕자]

[뽀뽀2], [정국이랑], [넌봄], [호구마], [링링뿌]

[현], [침침]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8  66
8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1다다
8년 전
독자2
컼.....저1등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제가1등이 래요ㅠㅠㅠㅠㅠ세상에 감격.... 작가님 오늘 태형이 너무 귀엽고 설레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한번 싸워주세요..♡ 죄송해요 ㅠㅠ 제가 이런 나쁜 독자입니다... 그래도 전개가 되려면 갈등이 몇번씩은 있어야 ㅎㅎㅎ♡8♡ 안바길잘했네요ㅠㅠㅠㅠㅠㅠ!!!!! 오늘도 태태는 꿀입니다.. 하..생각할수록 정구기..성인된거..아빅도 안믿기네여ㅠㅠㅠㅠㅠ
8년 전
아뀽
으아닛......1다다님...!! 싸울거에요 (음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싸울꺼야ㅠㅠㅠ 금방 싸울꺼라구ㅠㅠㅠㅠㅠㅠㅠ (말리지마.....(말리지말ㄹㄹㅇㅇ류ㅠㅠㅠ
8년 전
비회원128.118
자까님 ㅜㅜ 분량 낭낭해여ㅜㅜ 갠차는데ㅜㅜㅜ 무슨으아ㅜㅜㅜ애들합동무댘ㅋ큐큐큐ㅠ튜큐ㅠㅠㅠㅠ 뭔가태태가 삐질거같은 느낌..? 실제로 저렇게 두 그룹이한다면 재미있을거 같기도 하고 ㅠㅠ 막 그르네어ㅜㅜ 작가님 수고했어여!!!
8년 전
아뀽
고마워여ㅠㅠ 독자님 덕분에 힘이 나네요 흣쨔흣쨔
8년 전
독자3
안녕재화나예욯ㅎㅇㅎ
진짜ㅜ 저런무대가 실제로 있었다면 쿠크가박살났을지도 몰라옇ㅎㅎㅎ하지만 글에서 주인공은 저니까...!!! 신나게 상상하며 봐씁니다:)
오늘 글도 퀄맅쩔었구여. 짐니글도 기대할게여♡
ㅅ자까님 살앙합니당6

8년 전
아뀽
안녕재화나님!!!!!!!! ㅠㅠㅠㅠ 짐니글 금방 올릴께여!! 제가 더 살앙해여 (수줍)
8년 전
독자4
자몽시탕입니다! 진짜 오늘 밤 달리시는 군요ㅠㅠㅠ 작가님 저녁에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연재해주세여! 그정도 참을성은 있는 독자들입나다 ㅋㅋㅋ. 오늘 글 넘나 좋고요! 정국이랑 여주 친목이 전 왜 이렇게 좋죠ㅜㅋㅋ
8년 전
아뀽
자몽사탕님!!!!! 저는 오늘 다 달린거 같아여.....후...... 지민이 글 업로드 했댜......... (행복함) ㅠㅠㅠㅠ 저도 정국이랑 여주 친한거 너무 좋아서... 나중에는 꼭 정국이 글 쓸꺼에요!! 핳 이거 비밀이었는데 (뚜들뚜들) 지민이 글 올라왔습네댜!!!!!!! 달리쟈!!!!!!! 워후!!!!!!!!
8년 전
독자5
GIF
❤미역국❤ 댓글을 길게 길게 할 말 다해서 남기고 싶지만 저에게는 지미니 글도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작가님 늦은 시간에 ㅠㅠㅠㅠ 예 그래요 전 작가님을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 아 세상에 윤기라니..☆ 정국이랑 트메라니..☆ 오늘 태형이의 분량은 적었지만 우리 작가님의 피에스를 보고서! 다음 화를 열심히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근데 이거 왜 막 상상력ㅇ.. 진짜같ㄱ.. 역시 으리 작가님 글..b

8년 전
아뀽
다음화 일화모음집 두둥...!! 미역국님 ㅠㅠㅠㅠㅠ 천천히 읽으시지ㅠㅠㅠㅠ 미역국님이 있어서 제가 힘이 나는거 같네여 ㅠㅠ 으앙 고마워여ㅠㅠㅠ 항상 진짜 고마워여!!!!
8년 전
독자6
짐잼쿠입니다!!애들 연말합동무대라니....상상만해도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게다가 다음편은 또 일화모음집이라니..!!!!완전 기대되요ㅜㅜ
8년 전
아뀽
짐잼쿠님..!! 일화모음ㅇ집 금방 들고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7
찌몬입니다 트메..트메..여주몸매가 그리좋다면서여? 정국이가 부럽네요..여주같은여자랑 트메라니..좋겠다..부럽다..여튼 오늘도 너무잘보고갑니다 항상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아뀽
찌몬님 ㅠㅠ 읽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해요ㅠㅠ
8년 전
비회원44.64
링링뿌입니당 ㅎㅎ윤기랑메리유..정국이랑트메..하핫좋구먼 항상잘보고있습니닷!
8년 전
아뀽
링링뿌님.....ㅎ..... 항상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요괴예요ㅠㅠㅠㅠㅠ 아니 와 진짜 메리유러니... 그 상큼함 덩어리인 메리유.. 그것곺짝을맞춰서... 윤기랑짝.. 8ㅅ8 거기다가 트러블메아커ㅠㅠㅠㅠㅠ 작가님 감사합니다... 잘보고가요 크크 ♡
8년 전
아뀽
요괴님.... ㅠㅠㅠㅠㅠ 으앙 ㅠㅠ 오랜만이에여ㅠㅠ 고마워여 헤헿ㅎ
8년 전
독자9
작가님 안녕하신가요 [침맘]이에요 ㅠㅠㅠ 작가님 요즘 너무 무리해서 쓰는거 아니애요? 잔짜? 나야 좋긴한디..잣가님 힘들까봐...허허헣ㅎ! 작가님 오늘편 왜이리 자미있어요ㅠㅠ 태태 질투 넘나 좋은것,,흫
8년 전
아뀽
침맘님!!!! 무리하는 한이 있어 쓰러지더라도 글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헤헿ㅎ!!
8년 전
독자20
GIF
쓰러지면 맴매할거에요?!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아뀽
안쓰러질께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0
복동 허ㅠㅠㅠㅠㅠ이거보니까가요대제전생각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치마짧다고나리하는태형이설레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잘보고가욬!!!
8년 전
아뀽
복동님 ㅠㅠ 저도 저런 남친.....으어...
8년 전
비회원166.119
오9ㅠㅠㅠㅠ김태형설ㄹ레는거죠ㅠㅠㅠ왜ㅠㅠㅠㅠ분량별ㄹ로없는ㄷ...☆설레요.. 진짜 저런무대가 있으면 쿠크 바사삭 거릴거같은데 식스라 참는다...^♡^
8년 전
아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분량없어서 미아내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1
와!!!!!태형옵화!!!!!!!아..너무 좋아요.진짜❤️❤️작가님 역시 짱이세요.지민이 정주행하다 정주행 끝낸 태형작부터왔더니 역시!!작가님 응원합니다❤️❤️❤️
8년 전
아뀽
ㅠㅠㅠㅠㅠ고마워여 독자님!!!!! 항상 고맙습니다!!!
8년 전
독자12
이사에요! 합동무대라니... 거기다가 메리 유라니...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키순...ㅋㅋㅋㅋㅋㅋ 뭔가 좀 슬프다..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트메트메... 트메라니...ㅠㅠㅠㅠㅠ!!!!!!!! 참 좋은 삶이었습니다...
8년 전
아뀽
이사님...ㅠㅠ 키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윤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웃는다)
8년 전
독자13
한소입니다! 윤기의 프로포즈라니...여주 넘나 부러운 것...트메라니요ㅠㅠㅠ우리 막냉이즈 트메라니요ㅠㅠ이런 바람직한 무대 좋습니다 좋아요ㅠㅠ편의점에서 다정한 것도 좋고ㅠㅠ그래서 다음편에서는 누텔라가 될 정도로 설레는 일화 주시는건가여...?기대기대
8년 전
아뀽
한소님!! 진짜 부러운 여주같으니라귱.....ㅠㅠㅠ 일화 많...이....쪄오도록 노력하겠습네다!!!
8년 전
독자14
쿠키에요! 합동무대...키 순서ㅋㅋㅋㅋㅋㅋㅋ 상상하지 못한 윤기여주... 넘나 귀엽고 재밌는 것...! 게다가... 정국이랑 트러블 메이커... 섹시... 태형이가 계속 질투하는 게 귀엽고 마지막에...크으...
8년 전
아뀽
쿠키님!!! 으앙 크으.... 둘이서 데이트 잘해라....크흑ㄱ.....
8년 전
독자15
비비빅이에요! 합동무대라니 바람직하고 좋네요ㅠㅜㅜㅜㅜ다음편도 일화모음이라니 기다리고 있을게요ㅠ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아뀽
비비빅님 항상 감사합니다!!!!!!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부라더소다에오 합동공연ㅠㅜㅜㅠㅜㅜ 군주님 저런 상큼한모습 진짜로도 보고싶어오ㅠ 태태 괜찬을라낰ㅋㅋㅋㅋ 태태삐쳐서 풀어주는거 해주세어ㅠㅜㅜㅠㅠㅠㅜㅜㅜ 찡찡거리거나ㅜㅜㅜ
8년 전
아뀽
부라더소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소재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삐지는거 아주 좋아요 바람직해여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
헐 식스랑 방탄이들이랑 합동공연이라니 생각만 해도 진짜 귀엽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ㅜ 태형이 자기랑 안 한다고 막 삐져서 반대한다는 거 짖짜 귀여워ㅕ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아뀽
ㅠㅠㅠㅠㅠ김태태 삐진표정으로 안대는데여! 이러면 ㅠㅠㅠㅠㅠ 작살난ㄹ드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71
다우니에요!!!자까님 글 보니까 정말 영상으로 보고싶어요ㅠㅠㅠ상큼상큼한 메리유와 섹시한 트메ㅠㅠㅠㅠ너무 보고싶다아아아ㅠㅠ군주커플 너무 이쁘자나ㅠㅠㅠㅠ태형이랑 짝은 못됐어도,다들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이었어요ㅠㅠ
8년 전
아뀽
다우니님!!! ㅠㅠㅠ으앙 이렇게 뵙네여ㅠㅠ 저두그렇게 생각해여!!
8년 전
독자18
아 합동무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상상하면서봤어요ㅠㅠㅠㅠ일화모음기대할게요ㅜㅜㅜㅜ작가님넘나좋아여ㅠㅠㅠㅠ내가많이좋아한다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아뀽
제가 더 독자님 애정한다구여!!!!!! 왜 내맘을 몰라줘여!!!! (쾅쾅 (죄송합네다.....ㄸㄹㄹ....
8년 전
독자19
환상적인 무대였네요 키순이라 아쉬워도 케미는 팡팡 터졌다능 후우우우
8년 전
아뀽
키순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케미는 터지죠...후우우우....!!!
8년 전
독자21
사이다입니다!!
오늘 윤기랑커플 메리유 좋구욯ㅎㅎ
정국이와 트메 좋구욯ㅎㅎ
태형이와의 커플은 사랑입니다..

8년 전
아뀽
사이다님!!!!!ㅠㅠㅠㅠㅠㅠㅠ 커플넘나이쁜것,,^^
8년 전
독자22
지빵입니다^0^! 또 제가 댓글 1등 자리를 놓쳤네요ㅠㅠㅠㅠ 저는 언제쯤.. 무튼 오늘도 빙의 잘 하고 가요! 제 (최애) 윤기랑 짝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울고가요! 그리고 정국이랑 트메..후 상상하니까 왜이렇게 덥지 (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뭔가 지민이껀 자주 올라오는데 태형이 껀 자주 안 올라오는 거 같아서 아쉬워요ㅠㅠㅠㅠ 제가 인티에 자주 안들어오는 것도 있지만 ㅠㅠㅠㅠ 그래서 밀린 지민이 이야기를 다 봐야해요 오늘 히히 무튼 감사합니다 작가님 오늘도 이런 황홀한 기분을 느끼게 해주셔서 캬캬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여 작가님! 뿅
8년 전
아뀽
지빵님!!!!!ㅠㅠㅠ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 감기 조심하시구여ㅠㅠㅠ 태태글.....일.화.....찌고있어여...... ㅂㄷ....
8년 전
독자23
누와니아에요! 세상에...... 합동무대라뇨....!!!!!! 완전 상상하면서 봤어요!!!!! 크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꾹이 트러블메이커 추는거 순간 상상함서....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허버...ㄱ지 ㅌ,,,,,튼.......음ㅋㅋㅋㅋㅋㅋ)
착한생각 착한생각^^^^^^
아무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퀴커플의 연애를 응원합니다★

8년 전
아뀽
누와니아님.....그 허벅지....튼ㅌ.....ㅡㄴ....... 바퀴커플 ㅋㅋㅋㅋㅋㅋㅋ 연애 화이팅이여...
8년 전
독자24
... 메리유에 트메라니!!!! 그래도 태형이가 질투를 많이 하지 않아서 꾹이랑 막냉이랑 트메를 잘했던 것 같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아뀽
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태질투많은데......질투....안한척ㄱ........ (스포)
8년 전
독자25
빵빠레예요!!! 와 트메랑 메리유 작가님이 너무 자세하게 써주셔서 무대가 머릿 속에 그려지네욬ㅋㅋㅋ완전 발리는데요? 특히 민윤기...겁나 설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량도 짱이고 정말 잘보고갑니다ㅠㅠㅠ!!
8년 전
아뀽
빵빠레님!!!!!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여!!!!!!
8년 전
독자26
넘봄입니다!! 와.... 합동무대...ㅎ 군주커플에다가 남사친이랑 트메...♥ 김태형 나중에 막 그때 속상했다면서 정말 귀엽게 속마음 털어놓으면...(누텔라가 된다) 바퀴커플 사랑한다!!!!!!
8년 전
아뀽
넌봄님....ㅎ...... 제 생각 = 독자님 생각 넘나좋은것,,^^ 스포안대여.......
8년 전
독자27
코나애오..ㅜㅜㅜ 태형이 질투하는거 너무 거여워오...ㅠㅠㅜ 태태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28
디즈니예요 이렇게 레전드 무대가 또하나 탄생했네요 우리 태태ㅋㅋㅋㅋ 꾸기랑 여주랑 트메하는거 보면서ㅋㅋㄱ 이쁘지만 질투질투 했겠어요ㅎㅎ
8년 전
독자29
태태야ㅠㅠ 넘나 귀여운것ㅠㅠ 작가님ㅠㅠ 이런글 정말 좋아요ㅠㅠ 막내들 트메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합동무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뭔가 상황이나 이런거 다 상상돼 태태야ㅠㅠ
8년 전
독자30
완전좋잖아요ㅠㅜㅜㅜ 진짜ㅠㅠㅜㅜ 둘이 너무 귀여워요ㅜㅜㅜㅜ
8년 전
독자31
으와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리유에 트메라니 그렇죠 둘이 파트너가 될 슈는 없죠!! 한번쯤 질투해주고 달래줘야 더 달달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큐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
아 실제로 무대영상 있으먄 좋겠다ㅠㅠㅠㅠ기대돼ㅠㅠㅠㅠ
8년 전
독자33
진짜 저런무대...난리났듯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에필로그8 아뀽 04.07 21:1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20 (외전 5-下)9 아뀽 04.07 21: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5完24 아뀽 04.07 20: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9 (외전 4-上)34 아뀽 02.17 02:3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486 아뀽 02.16 00: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8 (번외 1~3)65 아뀽 02.16 00:0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7 (메인 完)90 아뀽 02.15 16: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3 (새해 특집下: 사장님 보고있는..74 아뀽 02.15 16:0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2 (새해 특집 上: 아육대)41 아뀽 02.07 21:1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692 아뀽 02.04 20: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562 아뀽 02.04 02: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Fantasia: 당신의 손 끝에서 피어나는 판타지 0027 아뀽 01.30 15: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451 아뀽 01.26 02: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375 아뀽 01.23 01: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238 아뀽 01.22 02: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155 아뀽 01.20 05: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1043 아뀽 01.20 01: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142 아뀽 01.18 22: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2035 아뀽 01.12 00: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954 아뀽 01.10 01:4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849 아뀽 01.09 17: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9 (일화모음집2)77 아뀽 01.08 22: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767 아뀽 01.07 17: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660 아뀽 01.07 02: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대한민국최고걸그룹막내 너X방탄소년단 김태형 1866 아뀽 01.07 02:1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559 아뀽 01.07 01:2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스치면 인연 스며들면 사랑 EP 0453 아뀽 01.06 22:55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