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온앤오프 성찬 엑소
mang상 전체글ll조회 943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StartFragment-->

[]기호속 쓰인 대화들은 영어라고 보시면 됩니다!






遊學日記 [유학일기]



부제 : 당신에게, 호그와트는







언젠가는 이런 순간을 예상 못 했던건 아니었다.

그 아이와 내가 다른 길을 걸어가야 될 때, 떨어져야 될 때를.

한 날 한 시에 같이 태어나서, 같은 것을 보고, 같은 것을 느끼고, 모든 것을 공유하며 살아온 우리가 헤어져야 할 때는

최대한 뒤였으면 하고 빌고 또 빌었는데.

그러나 사람 속 하나 제대로 읽지 못하는 내 동생이 벌써부터 날 떠나보낼 준비를 하고 있나 보다.

바보. 누가 누구를 떠나보낸다고.













. . .






["미쳤어. 우리 이번 수업 완전 꽝이야."]

["왜?"]

["초상화 속 스네이프가 강의한단다, 마법약."]

["젠장, 교수진이 그렇게 없데? 미친거 야니야?"]

["망했어... 망했어..."]






"민호야, 이번에 6학년 7학년은 마법약 강좌를 스네이프 교수가 맡았나봐."

"세상에, 종현이형 진짜 불쌍하다. 이번에 NEWT중 하나를 마법약으로 신청했던데? 작년에는 빈스 교수 수업 잘못 걸려서 임원 휴게실에서 울더니 이번에도...? "

"오늘 구경이나 하러 가야겠다. 그나저나 이 학교는 교수진이 참 상상을 뒤엎어. 귀신에다가 초상화에다가..."

"재밌잖아. 세상천지 어떤 학교가 이렇게 독특하겠어."

"그건 동감. 근데 과제가 살인적으로 많아. 교수들이 얄짤이 없다구!"

"수능을 안 치는 걸 감사하게 생각하자. 이화원에 있는 애들은 수능공부까지 같이 해야하잖아."

"오, 그럼 우리가 더 나은 거네?"

"그렇지."








민호와 세나는 개학 첫 날 마지막 교시를 끝내고 그리핀도르 탑으로 향하는 길이었다. 손에는 책이 한 아름, 어깨에 맨 크로스백에는 리포트용으로 쓸 양피지와 종이들이 한 뭉텅이어서 매우 몸이 무거운 채로.

호그와트에서 치는 제일 중요한 시험 중 하나인 O.W.L을 치는 학년, 5학년. 작년보다 과제는 더 늘어났고, 읽을 책들은 산더미처럼 쌓였으며, 익혀야 할 주문들도 몇 배는 더 늘어났다. 한국 머글식으로 치자면 호그와트의 '수능'을 보는 입시생과 비슷한 학년이라서, 5학년은 그 누구도 건드릴 수 없는 학년과도 같았다.

같은 학년이라도, 전 과목 O(Outstanding : 특출함)가 아니면 죽음을 달라는 우등생들과, 한 과목이라도 O를 받으면 신나서 춤을 추겠다는 보통 학생들, 그냥 유급만 안 하면 다행이라는 학생들까지 다양한 부류는 섞여 존재했다. 그 중에서도, '세가'나 '정가'가 아니라 보통 집안에서 태어난 민호는 영국에서 취업해서 쭉 지낼 생각인 해외파였기 때문에 성적을 잘 받을 필요가 있는 우등생이었고, 세나는 집안에서 애물단지로 취급받는 신세였기 때문에 성적을 잘 받아 영국에서 지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고 있는 어중간한 위치의 학생이었다. 종대와 수영도 유럽에서 취직을 할 생각이어서 같은 처지였고. 매년 그랬듯이 그리핀도르 탑 휴게실에서 그들이 과제로 머리를 싸매고 앓는 시간은 적지 않았지만 이번 해에는 더욱 더 길어질 것이다. 어쨌거나 넷 다 성적을 잘 받아야 하는 상황이었으니깐.








"과제 하기 전에 컵라면 하나씩 비우고 할까?"

"안 돼. 나 살찌면 빗자루 속도 느려진단 말이야."

"괜찮아 괜찮아. 내일 일어나서 운동장 한 바퀴 돌면 되지. 뭐먹을래? 볶이? 국물 있는거?"

"......볶이..."

" 오케이."







기숙사에 도착한 후 압축 주문을 건 캐리어에서 컵라면 한 개씩을 꺼낸 민호는 물이 든 냄비를 벽난로 위에 올렸다. 그 사이 카펫 위 테이블에 과제들을 꺼내 놓은 세나는 한숨을 포옥 내쉬었다. 약초학 책에 붙여준 포스트잇의 개수가 엄청난 것을 보고는 울상이 되어 버렸고.






"이거 언제 다 하고 자지?"

"...많긴 많네. 종대랑 수영이는 자는 건가?"

"걔네들 이미 마법약이랑 역사는 포기했더라구. 그냥 T(Troll : 끔찍함) 받고 말겠데."

"어둠의 마법 방어술에 다 걸어볼 생각인가... 좋은 생각은 아닌 것 같은데..."

"이번 학기는 마법부에서 오러들이 나와서 강의한다고 하니 어쩌면 점수를 꽤 좋게 받을지도 몰라. 점수 잘 주잖아."









. . .





"김세나, 자?"

"......"

"세나야?"

"...자네..."






세나는 민호가 끓여준 라면을 먹고 한동안 과제와 씨름을 하다가 제 풀에 못이겨 책상에 엎드려 꿈나라로 가 버리고야 말았다. 그래도 과제는 다 하고 잘 생각이었는지 잠결에도 깃펜을 놓치지 않고 쥐고 있는 그녀의 모습에 민호는 피식 웃어버리고야 말았다.




'으이그, 졸리면 침대에 가라니깐.'




그녀의 볼을 쿡 쿡 아프지 않게 찔러도 잠에서 깨어날 기미가 안 보이자 결국에는 번쩍 안아들어 소파로 옮겨 편히 눕혔다. 내일 또 잘못 자서 목이 아프다고 찡찡거리는 소리를 하루 종일 듣는 것보다 힘 한번 쓰는 게 나으리라. 별로 무겁지도 않은 여자애 한명 못 옮길 허약한 남자는 아니니깐. 절호의 찬스를 외면할 멍청한 남자도 아니었고.




'내가 경고했을 때 진작에 들어갈 것이지.'




잉크로 온통 범벅되어 있는 그녀의 손과 얼굴을 물수건으로 깨끗히 닦아 주고는 담요를 꺼내 왔다. 그리고는 웃음기를 띤 얼굴로 한동안 그녀가 새근새근 숨을 내쉬는 것을 바라보다가,




"내가 경고했지, 여기서 잠들어버리면 무슨 일이 있을 지 모른다고."





아마 몇 번째 입술도장인지 모를 입맞춤을 오늘도 몰래 가져가 버렸다. 수영도, 종대도 이 자리에 없는 것에 감사하면서.









. . .









["야, 너 대체 뭘 또 시킨거야?"]

["나 아무것도 안 시켰는데? 님부스는 이미 온 거 알잖아."]

["그럼 뭐야? 내가 그냥 뜯는다?"]

["어."]

아침 식사 시간에 세나 자리 앞으로 온 커다란 소포는 그리핀도르 테이블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녀의 허락이 떨어지자 마자 소포를 대신 풀어 헤친 있는 톰과 메튜는 반쯤 정신이 나간 채로 중얼거렸다.

["시스콤 자식... 이번에는 안장이냐..."]

["헐... 이거 뭐야... 발판도 따로 있는데?"]

["이거 다 구하기 힘든 금속이잖아."]

["...김기범 이 망할자식. 꼭 부자인걸 티를 내야 되나봐."]







소포 안의 내용물을 확인하고는 먹던 계란후라이를 뱉어버릴 뻔 한 그녀는 슬리데린 테이블에서 자신에게 찡긋 윙크를 날리는 기범에게 난감하다는 표정을 지었다. 그리고 어떻게 자신의 신장에 맞춰 안장을 보낸 것인지도 금시초문이지만, 딱 봐도 '나 비싸요' 라는 분위기를 풀풀 풍기는 안장과 발 거치대는 경기에 하고 나가기 매우 튀어 보였다. 그렇다고 사용을 안 하기도 곤란 한 건, 제작년에 기범이 해 준 선물을 그냥 창고에 처박아 두었다가 두 달은 기범이 학교에서 자신과 말도 섞지 않으려고 한 기억이 떠올라 후환이 두려웠기 때문이었다.

망했다. 발판을 빗자루에 달게 되면 안정감도 더해지고 달기 전 보다는 더 안전해지게 되니 민호는 무조건 사용하라고 할 것이다. 저 번쩍번쩍한 것들을 달고 스피드가 생명인 경기를 뛰라니, 차라리 안 뛰는 게 낫지. 세나는 멋쩍은 웃음을 지으며 민호에게 말을 걸었다.







"민호야."

"응?"

"나 이거 안 차고 경기 뛰..."

"무조건 달아."

"......"

"빗자루에 무조건 안장 얹고 발판 달아. 아니다. 내가 해 줄게."

"......힝......"

"얼른 먹고 리포트 마무리하러 가자. 너 어제 자느라 마무리 못했잖아."

"......"

"대답."

"......응......"







그래... 난 뭐 맨날 최민호 손바닥 안이지 뭐... 그래... 이게 내 인생이지...

그녀는 플레이트 위의 애꿎은 베이컨 조각들을 찌르며 속으로 몰래 한숨을 쉬었다.







. . .






["오, 보바통이랑 친선경기? 그럼 어느 기숙사 팀이랑 붙는거야?"]

["몰라. 아마 따로 뽑거나 작년 퀴디치컵 우승팀인 레번클로나 그리핀도르?"]

["오, 예선전 가는건가요."]

["이태민 그 녀석의 그 막강한 파괴신이 강림한 손이 아니었더라면 공동 우승이라는 전무후무한 기록이 나오지도 않았을듯."]

["퀴디치를 반만 쪼개서 잡는 녀석이 어딨냐? 낄낄. 후치 부인과 우드 교수의 그 기가 막히다는 표정이 난 아직도 기억난다."]

["분명 잡았는데 유타가 반을 쥐고 있고 그 녀석이 반을 쥐고 있었잖아. 대체 어떻게 해야 스니치를 잡다가 반만 잡을 수 있는건지."]








연회장에서 교장인 멕고나걸의 말에 전교생이 쑥덕였다. 프랑스에 있는 학교인 보바통과의 친선경기. 호그와트는 이번에 홈 그라운드 경기인 만큼 이겨야 체면이 설 듯 했는데, 몇 년연속으로 뛰어난 퀴디치 선수들을 배출해는 학교의 명예를 걸고서라도 이 경기는 꼭 이겨야 하는 경기였다. 전설의 킵퍼(라고 쓰고 악마의 코치)라고 불리는 올리버 우드가 교수로 있는 만큼 지는 순간 아마 어느 기숙사 팀이던간에 지옥을 경험하게 될 수도 있는 상황. 멕고나걸의 말을 들은 세나와 민호, 그리고 매튜와 톰은 이 경기에 어마어마한 기숙사 점수가 걸려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냥 경기에 안 나가고 싶었다. 자신이 몸 담았던 그리핀도르 기숙사 팀 담당인 교수 올리버 우드가 경기에 나가기 전에도 어마어마한 훈련량으로 자신들을 고생시키는 게 눈에 선히 보여서 사시나무 떨듯이 떠는건 덤이고.







["이건 지던 이기던 최대한 슬리데린이나 레번클로 쪽으로 경기를 줘야 해"]

["아무리 우리가 퀴디치에 미쳐 있다고 해도 이건 아니야. 우드 교수의 눈빛을 봐. 벌써 의욕에 불타고 있잖아. 우리 이러다가 죽는다고!"]

["우리 5학년이잖아, 공부해야 되잖아. 아마 사정을 말 하면 이해 해 주실거야... 그럴거야..."]

["그렇지. 그러니까 우린 안 하면 되는거지. 근데... 어쨰 분위기가 요상하게 흘러간다?"]

["야, 우리가 간과하고 있는 게 있었어"]

["뭐"]

["멕고나걸도 그리핀도르야."]

["젠장..."]

["갓..."]

["내가 이번 해에 주장을 다는 게 아니었어... 왜 하필 5년마다 돌아오는 친선경기가 이번 해냐고!!!"]

멕고나걸의 기대감 가득 찬 눈빛과 목소리를 받고 있는 그리핀도르 테이블의 5학년 넷은 지금 잔뜩 겁에 질려있는 초식동물 같았다.

“이번 학기도 망했어..”









. . .




ㅇ응... ㅁ망한ㄱ거 같구나.... 내가 잘못했쪄 애들아.... 날 매우 치렴.....

그리고 독자님들 이번 회차도 망한 거 같습니다...ㅎ...(필력의 한계를 느낌)

다음 화는 다이내믹 할 거에요....... 보바통 선수들ㅇ은 매우 잘생겼답니다...(원작을 따라 보바통은 남녀공학.....ㅎ.......)

그나저나 오늘은 샤이니 풍년이네요///ㅎ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ㅅㄷ!!
8년 전
독자2
설렘입니다! 글이 3번이나 삭제되는것을 보고야말았.....(쿨럭) 그나저나 민호는 도대체 세나입술을 몇번이나 훔친거죠???(맘에 듭니다)허허 기범이가 주문했던 안장도 주인을 찾아갔군요! 세나는 싫어하는것같지만 시스콤은 좋은거죠...!ㅎㅎㅎ 5학년이 되서 시험도 많아질텐데 고생하겠네요ㅠ 그래도 아이들이 많이 도와주리라 생각하며!! 다음은 보바통 아이들도 등장한다니! 누가 나올지 기대되네요ㅎㅎ오늘도 재밌게 읽고갑니다!!
8년 전
mang상
아마 되게 보바통 스러운 남정네들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바통은 이쁨미를 상상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ㅎㅎ
오늘도 재밌게 읽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아마 민호는 세나 입술을 30947103871023571985712341515...............번 쯤 훔치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당

8년 전
독자5
세나는 아무래도 도둑을 친구로 둔게 아닐까...싶은데ㅋㅋㅋㅋㅋㅋㅋ민호니까요!ㅎㅎ그나저나 저 첫댓이였어요ㅜㅜㅜ(행벅)
8년 전
mang상
행벅♥♥축하드려요ㅎㅎ! 하지만 더한 도둑을 옆에 두고 있자나요!(괴도라던지 괴도라던지 괴도라던지...ㅎ...)
8년 전
독자7
mang상에게
괴도...!!(매직핸드라던지...막내라던지....ㅎ)나오는구나ㅜㅜㅜ얼마나 좋아하는 설정이였는데요....작가님 제 사랑 얼른 드세요♥♥♥

8년 전
독자3
보바통!!!보바통이 남녀공학으로 나오다니....사망...ㅠㅠㅠㅠㅠㅠㅠ원작 넘나 좋구요ㅠㅠㅠㅠㅠㅠ쓰니님 글도 넘나 좋은것..ㅠㅠㅠㅠㅠ 유타라니요ㅠㅠㅠㅠ퀴디치하는 유타ㅅㅠㅠㅠㅠㅠ상상만했는데....사망 아 이러다 좀비되는거 아닐지 몰라 어떻게 반만 잡을 수 있는거죠 ㅋㅋㅋㅋㅋㅋ오늘은 메이비 이등!!!오예오예헿헿헿헿
애들 오학년인데...친선경기....에효..고생길이 눈에 보이네요 ....코치..네...우드...ㅎ...ㅎ

8년 전
독자4
윤꿍입니다!!
8년 전
mang상
윤꿍님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원작더쿠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등 축하드려여! (춤춘다) 네...우드... 왕년에도 그리핀도르 주장일때 팀원들을 굴렸던 우드..... 얼마나 더 독해져 왔을까 져는 상상도 안간답니다(절레절레) 제 패이버릿 케릭터죠..... 잘생겼으니까....ㅎ.... 퀴디치하는 유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심장도 폭행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
입술도둑이 여깃었네요 꺄아아아아앜 여주는 모르고 있을라나 후우우
8년 전
mang상
모르니깐 아마 아무렇지 않게 민호를 대하는 거겠죵??ㅎㅅㅎㅋㅋㄱㅋㄱㄱㅋㄱㄱㄱㄱ둔한 여주같으니라규
8년 전
독자8
ㅋㅋㅋㅋ샤이니가 다 해먹네요. .!! 바람직해요!!ㅋㅋ 여주도 나름 고민이 많겠어요.. 집안에서 위치도 별로고 공부도 많고.. 이럴때보면 동생이 밉지만 또 동생 위치에서 보면 불쌍하고.. ㅋㅋ 앞으로 이야기 기대되네요!! 근데 멕고나걸이 아니라 맥고나걸 아닌가요..? 아니면 죄송해요..
8년 전
mang상
헐................................ 죄송해요...........!.!!!!!!!!!
8년 전
독자10
미농이설레서쥭고감미댜...이태민매직핸드에또빵터지구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원작을안봐서그런데퀴디치경기설명좀해주실수있으신가여..?ㅠㅠ귀찮게해드려죄송함댜..
8년 전
mang상
퀴디치 경기는 빗자루를 타고 하는 경기이고요 3종류의 볼을 쓰죠!
먼저 퀘이플이란 공은 골대에 던져서 10점의 점수를 낼 수 있는 공이에요ㅎㅎ 주로 추격꾼이란 포지션을 맡은 선수들이 다루는 공이구요! 블러져는 선수들을 공격할수 있는 공이고 몰이꾼 2명이 이공을 배트로 쳐서 자기편 선수들을 보호하거나 상대편 선수들을 공격합니다. 마지막으로 스니치라는 날아다니는 조그마한 애가 있는데ㅇ이

8년 전
mang상
이 공을 잡으면 게임이 끝나요! 점수는 150점을 주고요. 얘는 각 팀에서 수색꾼이라는포지션을 맡은 선수 1명이 잡는답니다ㅎㅎ
8년 전
mang상
아 파수꾼도 있네요 골대 앞에서 퀘이플이 못 들어오게 막는 포지션이에용ㅎㅎ 축구의 골기퍼랑 비슷한 역할입니다!
8년 전
독자11
기범이의 여주 사랑이 정말 지극정성이네요 정말 보기 좋아요
8년 전
mang상
제가 있었으면 좋겠다 싶은 오빠상이랄까요...ㅎ.....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 퓨후0:0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