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문답징어 전체글ll조회 14697l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22 (; 10시) | 인스티즈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

 

 



 

 

식판을 들고 자리에 앉은 수정이 쩝하고 입맛을 다시며 앞에 놓인 뜨끈한 우동 국물을 숟가락으로 떠마셨다. 오빠 안 보고 싶어? 급식에 나온 우동 면발을 줄기차게 빨아당기던 OO가 수정의 질문에 엉? 이라며 고개를 들었다. 야, 입에 다 넣고 쳐다봐. 못 볼걸 봤다며 제 눈을 가리는 수정을 보던 OO가 얄쌍한 눈을 치켜뜨고서 입에 대롱대롱 걸려있는 면발을 흡입했다. 소란스러운 급식실 탓인지 분위기가 어수선했다. 아까 뭐라고 말했냐? 밥을 한숟갈 뜨며 수정에게 묻자 영 입맛이 없다며 숟가락을 입에 물고 있던 수정이 호구오빠 안 보고 싶냐고요. 하고는 다시 한 번 국물을 떴다. 넌 진영이 오빠 보고싶냐?

 

 

“ 미쳤냐?! ”

“ 나도 그 심정. ”

 

 

고개를 주억거리며 바삭한 김말이 튀김을 먹던 OO가 맛을 느끼며 고개를 틀었다. 뭘 그렇게 두리번 두리번 쳐다봐? 치마 주머니에 넣어뒀던 휴지를 꺼내 입가를 닦던 수정이 고개를 좌우로 돌려가며 누군가를 찾는 듯한 OO를 향해 물었다. 분위기가 너무 어수선해서. 뭐, 급식실이야 늘 원래 그랬잖아. 그렇긴 한데 요즘따라 더 심하네. 사실 며칠전부터 계속 느낀 이상한 낌새지만 여자애들끼리 모여서 삼삼오오 무슨 이야기를 하는지 다른 반 여자애들까지 끌어모아 재잘대기 바빠보였다. 우리만 왕따같다. 그치? 수정이 건네주는 휴지를 받아 익숙하게 입가를 닦던 OO가 눈살을 찌푸렸다. 존나 정신차려야겠어, 이 각박한 세상속에서.

 

 

“ 뭐래. 다 먹었으면 빨리 치우고 올라가자. ”

“ 엉. ”

 

 

국물만 계속 떠먹던 수정이 입가를 닦은 휴지를 치마 주머니안에 넣고 식판을 들었다. 깔끔하게 비워진 제 식판을 내려다보던 OO가 흐뭇하게 웃었다. 역시, 나년. 대단한년. 종인이 집을 비운지 2주 째. 감동적인 눈물의 이별 이후로 연락이 없었다. 오지도 않았지만, 그에 부응해 하지도 않았다. 장차 인기스타가 되실 김종인님은 연습하시느라 바쁘실텐데, 뭐. 음식물 버리는 통에 넣을 필요도 없이 OO는 바로 식판대로 향했다. 쿨하게 식판을 얹어놓자 먼저 나가있던 수정이 손짓했다.

 

 

“ 근데 호구오빠 멤버들 진짜 궁금하지 않냐? ”

“ 내가 장담하는데 비주얼로 따지면 김종인보다 무조건 위다. 위. ”

“ 야, 그래도 그정도면 너네오빠 잘생긴거임. 호구오빠 좋다고 따라다니던 선배들이 몇인데. ”

“ 그새끼 본질을 몰라서 그래. 실상 알고나면 없던 정도 뚝 떨어질 걸. ”

 

 

길게 늘여뜨린 생머리를 휘적이던 수정이 머리끈을 입에 물었다. 머리 묶게? 엉, 왜? 난 머리 안 묶은게 더 이쁜. 야, 야!

 

 

“ 으악! ”

“ 괜찮아? 어? ”

 

 

계단을 올라서던 수정이 앞을 제대로 못보고 머리 묶는데만 집중한 탓에 우스꽝스럽게 넘어졌다. 멍한 표정으로 수정을 내려다보던 OO가 급하게 수정을 일으켜 세웠다. 이 미친것, 그러길래 앞 좀 잘 보고 다니랬잖아! 수정의 팔을 잡고 먼지가 묻은 치마를 털어주는데 아! 하고 고개를 숙인 수정이 주저앉아 발목을 잡았다. 야, 너 여자애임. 찌르르르 울리는 고통때문인지 저가 치마를 입고 있다는걸 망각이라도 한듯한 수정이 울상을 지으며 OO를 쳐다봤다. 야, 존나 아파….

 

 

“ 잘한다, 잘해. ”

“ 아, 진짜 아프다고! ”

“ 발목 접질렀냐? ”

“ 그런 것 같아…. ”

 

 

울먹이는 수정의 표정을 뒤로하고 발목을 이리저리 만져보던 OO가 만질때마다 욱신거린다는 수정의 말에 고개를 들었다. 야, 보건실가자. 뭐? 나 못 일어나겠어어. 어쩌라고. 업어줘. 꺼져. 제 팔목을 잡고 아래로 당기는 탓에 상체를 숙인 OO가 인상을 찡그렸다. 아, 너 보이는 건 말라보여도 줫나 무겁단말이야. 불평불만이 가득한 표정에 입술을 씰룩거리던 수정이 아, 한번만 업어줘라. 어? 친구가 아프다는데 그냥 갈거냐?

 

 

“ 그냥 가도 돼? ”

“ 진짜 쳐맞고 싶냐. ”

 

 

아 존나 귀찮게 해 정수정. 잔뜩 인상을 쓴채로 계단에 앉아있는 수정을 두고 밖으로 나왔다. 마침 지나가는 수정의 친오빠 진영의 친구의 친동생(존나 복잡하네)이 보여 훠이훠이하고 손을 내저었다. 나? 응. 얘 이름이 뭐더라. 교복 와이셔츠에 깔끔히 부착되있는 명찰은 보이지도 않는지 골똘히 생각하던 OO가 아! 하고는 탄성을 내질렀다. 너 이름이 공찬이 맞지? 어?, 어…. 대충 맞긴한데 뒤에 한글자 빠졌어. 엉? 공찬식이야. 어유, 그러냐. 찬식의 말에 대충 고개를 끄덕이던 OO가 손목을 잡고 끌었다. 네 도움이 필요해, 간절히. 아이 니드 유얼 헬프.

 

 

“ 어? 공찬식이네. ”

“ 어, 안녕. 너 거기서 뭐하냐? ”

“ 쟤 발목 다쳤는데 네가 좀 업어줘. ”

 

 

내가? 응. 내가 왜? 라는 듯한 표정이 역력한 찬식의 표정에 해맑게 웃던 수정이 손을 뻗었다. 야, 빨리 빨리 업어. 발목 썩어들어가는 것 같으니까. 리스크한 수정의 말에 영문도 모른채 끌려온 찬식은 저도 모를 사이에 남에게 등을 내주고 있었다. 보건실까지 가는 길이 이렇게 천근만근 같았던가. 찬식은 그저 친구들과 한 음료수 내기에서 졌을 뿐인데 뽑아가야 할 음료수는 어느새 뒷전이고 누군가를 업고 있었다. 수고했다, 찬식아.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메로나 하나 사줄게. 보건실 침대에 수정을 내려놓자마자 바깥으로 내몰리던 찬식이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아, 아니, 저기…! 라고 외쳤다. 잘가라.

 

 

“ 하…. ”

 

 

존나 내가 지금 뭐한거지? 문전박대를 제대로 당한 찬식이 애타게 올라가있는 오른손을 애써 내렸다.

 

 

 

 

 

 

“ 어휴, 미친년. ”

“ 닥쳐. ”

“ 얼굴에 짜증이 덕지덕지 붙었구먼? ”

 

 

결국 수정은 반깁스 신세를 지게 되었다. 발목을 감싼 깁스의 색이 마음에 안든다며 눈살을 찌푸리던 수정이 아차 싶은 표정으로 자리에 멈춰섰다. 왜 그럼? 요맘때를 먹으며 여유로운 두다리로 걸어가던 OO가 갑작스레 멈춘 수정의 모습에 뒤를 돌아봤다. 야, 나 개망 존망. 잔뜩 험악한 표정으로 절뚝거리며 OO의 옆으로 온 수정이 진지를 머금은 표정으로 OO를 쳐다봤다. 왜. 나 오늘 피팅가는데 시발…. 아차, 잠시 잊고 있었던게 있었다. 수정은 인☆터☆넷☆쇼☆핑☆몰 피팅모델이였다. 알바 뛸게 없어 고민하던 찰나에 피팅모델을 구한다는 글을 보고 신청했더니 면접이고 자시고 보자마자 바로 캐스팅 됐다며 날뛰던게 3달 전이였다.

 

 

“ 아, 부쨩해. ”

“ 존나 그 영혼 없는 말투 뭐냐. ”

 

 

아이스크림을 한입 물고 튼튼한 이빨로 씹으며 뭉뚱그리는 말투로 툭 던졌다. 뭐, 정 그렇다면 이 언니가 대타 뛰어줄 수도 있고. 이건 누가봐도 장난깐다로 보일식으로 말했는데 아, 왜 그걸 생각 못 했지? 라던 수정이 할아버지 마냥 껄껄대는 OO의 손목을 잡았다. 야, 이거 왜 이래. 어? 닥쳐 봐, 좀. 급하게 택시를 잡아세우던 수정이 목발과 함께 OO를 우겨넣었다. 야, 나 사람이라고! 존나 목발 취급하. 아저씨, 당산동으로 좀 가주세요. 하려던 말을 뚝 잘라먹고 분노가 가득한 OO의 얼굴을 쳐다보던 수정이 씩 웃었다. 우리 존나 절친이잖아. 그치?

 

 

“ 절친은 무슨 얼어뒤질 절친 지랄하고 있네. 목발이랑 같이 취급하는게 절친이냐? ”

“ 아, 좀 봐줘라. 어? 지금 겁나 급하단 말이야. ”

“ 가서 네 수발이라도 들어주리? ”

“ 수발들 필요가 뭐있어, 멀쩡한 두 다리가 여기 떡하니 있는데. ”

 

 

와, 정수정 말에 소름 돋는건 매번 있었던 일지만, 오늘따라 더 소름이다. 장난으로 날렸던 멘트가 진짜가 될줄이야. 시발. 나 존나 당황했음이란 표정으로 수정을 보던 OO가 순간적으로 느껴지는 오한에 몸을 떨었다. 해줄거지? 반강제적인 수정의 말에 뭐라고 대꾸도 못 하고 벌벌 떨기만 했다. 해줄거라 믿어. 나 월급 받으면 한 3퍼센트는 떼줄게. 3퍼센트? 미쳤냐? 누구 코에 갖다 붙이라고. 3퍼센트라도 받기 싫으면 뭐. 야, 뭐 그런 심한말을 하냐? 당연히 받아야지요. 그래, 나년은 돈이면 환장하는 정말 개년이였다.

 

 

“ 감사합니다. 안녕히 가세요. ”

“ 감사합니다. ”

 

 

택시에서 내리자마자 절뚝이는 발걸음으로 앞서 걷던 수정이 뒤를 돌아봤다. 오늘 비주얼 좀 괜찮네. 뭐지 저 발언? 존나 매번 안괜찮았다는 듯한 말같은데. 뭐라고 따질 시간도 없이 지하건물로 후다닥 내려가던 수정이 문을 열었다. 언니, 늦어서 죄송해요. 옷이 드릅게도 많다. 이리저리 아무렇게나 널부러져있는 옷을 보다가 마치 내 방을 보는 것 같은 데자뷰를 느끼며 수정의 뒤를 따라갔다. 수정아. 너 발 왜그래? 아, 어쩌다가 다쳤어요. 오늘 촬영있는거 어떡하려고. 대신 대타 뛸 친구 데려왔지롱. 고가로 보이는 사진기를 들고 있던 여자가 잔뜩 쫄아 수정의 뒤에 숨어있는 나를 쳐다봤다. 아, 안녕하세요. 어, 그래. 얘야? …예, 제가 바로 그 얘, 얜데여. 목발을 짚으며 OO의 옆으로 가던 수정이 해맑게 웃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 친구 바지 사이즈 얼마입어? ”

“ 나랑 똑같은거. 내 옷 입어도 핏 비슷하니까 괜찮을거에요. ”

“ 그래? 이리와, 준비하고 바로 촬영하자. ”

 

 

날 위아래로 훑어보던 포토그래퍼 언니가 탈의실이라고 믿어줘야 하는지 말아야하는지 모를 천막이 있는 쪽을 손짓했다. 여기 있는 옷 가지고 가서 입고 나와. 올ㅋ 좀 칼있으신데? 가방을 내려놓고 옆에 있는 옷을 집어들었다. 하얀색 천막을 걷어내자 내부는 뭐, 나름 탈의실 같았다. 야, 도와줄까? 맞은편에서 들리는 수정의 목소리에 됐어, 도움 받기도 모자란 년이 누굴 도와준대. 하고는 교복을 벗었다. 무지티에다가 롤업이 된 스키니진을 입은 OO가 천막을 걷어내고 밖으로 나왔다. 의자에 앉아 휴대폰을 만지작 거리던 수정이 만족한 얼굴로 엄지손가락을 치켜들고는 옆에 놓인 구두를 건네줬다. 이거 신어, 악세사리는 이걸로 하고. 나름 에디터같은 수정의 모습에 쵸큼 놀랐을뿌니야. 라는 표정으로 구두를 신던 OO가 가방 위에 대충 올려놓은 휴대폰이 반짝이는 걸 보고 야, 휴대폰 좀. 하고는 악세사리를 착용했다.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22 (; 10시) | 인스티즈

 

 

 

이게 뭐시여. 이름없음으로 뜨는 카톡창에는 10시라는 의미심장한 말이 쓰어져 있었다. 야, 이거 뭔데; 나 오늘 암살당하냐? 악세사리 챙기기에 여념없는 수정에게 카톡 내용을 보여주자 이게 뭐야. 라던 수정이 시큰둥한 표정으로 나가기 버튼을 눌렀다. 10시에 뭐, 너한테 고백할 인간이라도 있나보지. 아님 오늘 불꽃놀이하냐? 별 생각없이 옷 매무새만 만지작거리던 수정이 됐다며 등떠밀었다. 표정 상큼하게 해라. 썩은 오렌지마냥 굴지말고. 대체 썩은 오렌지는 무슨 표정이야. 구두를 신고 다닌적이 없어 뒤뚱이는 걸음으로 스튜디오에 들어섰다. 긴장하지 말고, 산뜻하게 출발하자. 예?, 아, 네. 산뜻하게 출발은 또 무슨 출발이야. 이 세계에는 나만 모르는 공통언어가 있나?

 

 

“ 친구 이름이 뭐야? ”

“ 아, 저 김OO요. ”

“ 키랑 몸무게는? ”

“ 172cm에 …56kg이요. ”

 

 

시발. 몸무게때문에 망설인거 아니다. 음, 괜찮네. 고개를 끄덕이던 포토그래퍼 언니가 이제 본격적인 촬영 들어가겠다며 내 이름을 불렀다. OO야, 다리 조금만 오므리자. 그래, 좋아. OO야, 웃어볼까? 잘했어. 끊임없이 터지는 플래쉬세례에 당황하는 것도 잠시지만 저 뒤에 보이는 정수정의 살기어린 눈빛이 날 더 역동적으로 움직이게끔 만들었다. 잘한다! 조금만 더 오버해보자. 어, 그래 좋다 그거! 몇 분이 흘러갔을까 조금씩 지칠 무렵 쉬었다가자는 포토그래퍼 언니 말에 자리에 철푸덕 주저앉았다. 의자에서 일어나 스튜디오 한켠에 마련되있는 냉장고 안에 음료수를 꺼내들던 수정이 탈진상태에 이르러있는 OO에게 다가갔다. 수고했어, 나보다 더 잘하던데 왜 내뺐냐.

 

 

“ 그야 죽기살기로 했으니까, 이 계집년아…. ”

“ 그 컨디션으로 계속 촬영하면 예쁜 컷 많이 나오겠다. 야, 저 언니 유명한 포토그래퍼야. ”

“ 아, 그러시구나. ”

“ 우리는 그냥 일반 피팅이라서 모르지만, 잘나가는 모델들한테 인기 장난아니라던데. ”

“ 아, 그러시구나. ”

“ …자꾸 얼빠진 소리할래? ”

 

 

혼이 빠져나간듯 송골송골 이마에 맺힌 땀을 닦아내던 OO가 장단에 맞춰 고개를 끄덕였다. 수정이 손에 쥐어준 음료수를 꼴깍꼴깍 드링킹하던 OO가 크게 한숨을 쉬었다. 야, 이제 집에 가도 되냐? 붕대를 이리저리 만지던 수정이 집에 가고 싶다는 OO의 투정에 인상을 찌푸리며 쳐다봤다. 아, 알았어. 개소리 안하면 되잖아. 애써 눈물을 삼키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 후에도 몇번이나 옷을 갈아입고, 몇컷이나 찍었다. 제대로 안하면 죽일듯이 노려보는 수정 탓에 그 유명하시다는 포토그래퍼 언니의 입에서 그래, 좋아, 잘하고 있어, 멋지다. 라는 말이 쉴새없이 터질때까지 역동적으로 움직여야만 했다.

 

 

“ 오늘 수고했어. ”

“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저기, 번호 좀 줄래? ”

“ …저요? ”

“ 응, 나중에 연락 할 일이 있을 것 같아서. ”

 

 

연락 할 일? 나한테? 뿌잉? 휴대폰을 내미는 포토그래퍼를 당황한 시선으로 쳐다보던 OO가 뒤에서 저를 찌르는 수정을 쳐다봤다. 얼른 안 주고 뭐해. 피곤하다는 수정의 말에 아, 예. 하고는 급히 번호를 찍었다. 나중에 보자. 의미심장한 말에 고개를 갸우뚱 거리던 OO가 수정을 부축하며 지상으로 올라갔다. 수정은 별 말 없이 그 힘든 일을 척척 해내준 OO가 그저 고맙기만 했다. 야, 그 다리로 버스 못 탐. 허둥대는 수정의 팔뚝을 잡고 택시를 잡았다. 아까 당한 것만큼 너도 한 번 당해보라는 심정으로 수정을 목발과 함께 우겨넣었다. 야, 너는? 버스타면 집에 바로 가는 거 있음. 야, 그래도 같. 가라. 수정의 말을 뚝 끊고 문을 닫았다. 뭐라고 소리칠 수정의 모습이 눈에 뻔하지만 손만 훠이훠이 흔들뿐이다. 잘가라, 사요나라, 빠이염. 수정을 보낸 택시 번호판을 뚫어져라 쳐다보던 OO가 발걸음을 옮겼다. 서울 12아 5499.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22 (; 10시)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22 (; 10시)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22 (; 10시)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22 (; 10시) | 인스티즈

 

 

 

집에 도착하자마자 찰떡같이 날라오는 카톡에 팔뚝을 쓸어내리며 전송 버튼을 날렸다. 어유, 기집애. 무섭기도 하지. 소파에 철퍼덕 엎어지자 부엌에서 나온 이여사께서 왜 이렇게 늦었냐며 역정을 내셨다. 딱히 생각나는 변명거리가 없어 정수정이랑 공부하고 왔다는 개무리수를 던졌다. …공부 하고 왔다고? 역시나 믿지않는 이여사는 의심의 눈초리를 내게 보내다가 부엌으로 들어가 냉장고에서 뭘 꺼내셨다. 나니? 갑자기 포근한 뱃살위로 날라오는 물체에 깜짝 놀라 이여시님을 쳐다보자 아이패치. 라고 쿨하게 대답해주신다.

 

 

“ 기집애, 눈밑 거뭇거뭇 한것 좀 봐. 남들이 보면 너는 눈밑에 털나는 줄 알겠다. ”

“ …나, 난데요? ”

“ 넌데 뭐 어쩌라고. 헛소리 하지말고 얼른 가서 씻고 자. ”

 

 

이여사, 아무리 그래도 여고생인데 눈밑에 털 난다는건 좀…. 내 몸을 억지로 일으켜 방쪽으로 밀어버리는 이여사님의 손길에 허허거리며 방문앞에 섰다. 익숙한 제 방문 옆에 붙어있는 종인의 방을 물끄러미 쳐다보던 OO가 머리를 긁적이며 방안으로 들어섰다. …10시? 갑자기 생각난 그 이름없음 카톡에 휴대폰 홀더를 켜 시간을 확인하던 OO가 가방을 벗어던지고 컴퓨터를 켰다. 9시 57분. 대체 10시에 뭘 한다는 거야. 슬슬 성질이 돋궈지자 인상을 찡그리며 휴대폰을 툭툭 두드리던 OO가 초록창 실시간 검색어를 뚫어져라 쳐다봤다. 1위부터 10위까지 클릭해봤지만 딱히 OO에게서 이슈화 될만한 내용은 없었다. 9시 59분. 입이 바싹바싹 말라가던 그때 10위권 안으로 들어선 검색어가 하나가 보였다. 그걸 클릭하려는 찰나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22 (; 10시) | 인스티즈



 

 

 

아이, 쉬바!!!!!!! 깜짝이야!!!!!!! 타이밍 맞춰 울리는 요란스러운 전화벨에 저도 모르게 손에 힘이들어갔던건지 달칵 거리는 소리와 함께 검색창이 떴다. 카이? 이게 뭐시당가. 연관검색어에 함께 뜨는 카이 티저가 보이고 그 밑에는 엄청난 개수의 기사가 나열되 있었다. 부들부들 떨리는 손을 보며 이거 왜 이러지? 뭔데 나 이렇게 긴장하고 있는거야? 했더니만 손에 폰을 쥐고 있었다. 나 존나 병신ㅋ. 모르는 번호를 보며 받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초록색 버튼을 조심스럽게 눌러 전화를 받았다. 여보세요? 전화를 받으면서도 광클 마우스를 이용해 카이 EXO Teaser 1_KAI (1) 이라는 제목을 클릭했다.

 

 

ㅡ “ 나 아까전에 같이 촬영했던 포토그래퍼인데. ”

“ 아, 네. 안녕하세요. 그런데 무슨 일로 전화 하셨어요? ”

ㅡ “ 딴게 아니라…. ”

 

 

버퍼링이 좀 걸리네. 동영상에 둥둥 떠다니는 로딩이미지를 쳐다보다가 수화기 너머로 들리는 목소리에 집중했다. 나 아까전에 같이 촬영했던 포토그래퍼인데. 어? 됐다. 대답을 해주면서도 내 시선은 여전히 동영상에 박혀있었다. 딴게 아니라…. 오, 노래 좋은데? 어, 잠깐만. 이게 뭐야? 시발 김종인?!

 

 

ㅡ “ 너 혹시 모델 해 볼 생각 없어? ”

 

 

그대로 나는 휴대폰을 떨굴 수 밖에 없었다.

  

 

 

 

 

 

 

 

 

문징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22 (; 10시) | 인스티즈

 

[EXO/징어] 김종인 동생인 징어가 모델인 썰써러썰썰 222 (; 10시) | 인스티즈

세상에나... 여러분 이게 무엇ㅇ이여...?

두...두근...두..두근...듀...ㄷㄱ,.ㄴ......!

춰...춰럭..글..! 쳐...처ㅓ으미ㅣ야....!

 

 

사랑합니다 여러분 S2s2

암호닉 신청 받아요! 회원전용으로 안돌릴거니까 걱정하지말고 즐겨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오오오오!!!대박완전흥미진진해여ㅠㅠㅠㅠ빨리다음펴뉴ㅠㅠ.
10년 전
독자2
드디어 모델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
시상에왜때문에여기서끊기는거져....하....웁니다우럭
10년 전
독자4
아여기서끊다니 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쪽지받고 바로 달려왔슴다ㅠㅠㅠㅠ여기서 끊으심 안되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어서 다음편을 내놓으세여ㅠㅠㅠ제발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왜 여기서 끊기는거뎌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
아 감질맛나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
드디어징어가ㅠㅠㅠ ㅠㅠㅠㅠㅠㅜ진짜대박이네요다음편기다리고있을게요현기증나ㅠㅠㅠ
10년 전
독자9
헐 선풍기에요...댑악 이제부터 모델.시작???? 오짱이에요ㅠㅠㅠㅠ 그리고 종인이.티져도 나오고ㅠㅠㅠ완전 감격...ㅠㅠㅠㅠ아진짜 너무 똥줄타게 끊으셔서 기다리다가 똥줄이 타다못해 엉덩이가 탈지경입니다
10년 전
독자10
옿ㅎㅎㅎㅎ짱이당...카이티져ㅜㅠㅠㅜㅜㅠ아련신알신하고가여!ㅅ
10년 전
독자11
할 모델... 카이의 티져와 함께 (????)... 와 재밌다 ㅠㅠㅠㅠ 다음편 내용이 시급합니당 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
우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ㄷ9박
10년 전
독자13
허류ㅜㅜㅠㅜㅜ ㅜ진차쟈밌어요ㅜㅠ 신알신하가요!!!!
10년 전
독자14
허류ㅠㅠㅠㅠㅠㅠ카이도나오고이제징어도모델되는건가요ㅠㅠㅠ담편기다리고있을게요!!!
10년 전
독자15
얼른다음편시급해요ㅠㅠ
10년 전
독자16
암호닉 신청할게요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어서 원래 암호닉신청 잘 안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닉 똥강아지요! 진짜 자까님 글 취향저격 대박이요 탕탕 어서 다음글 올라왓으면 좋겠네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헐드뎌모델!!!!!!
10년 전
독자18
오오오 드디어 모델시작인가요?? 짜앙 재밌어요!! 징어양, 잘할 수 있어요! 파이팅!
10년 전
독자19
헐ㅋㅋㅋ 카이 티저 뜬거에서 진심 소오오름ㅋㅋㅋ 뭐지 진짜 우와
10년 전
독자20
오오오오 뒷내용이 너무궁금해지잖아여ㅠㅠㅠ
10년 전
독자21
으어어어어 궁금해야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
오오오....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흥미진진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오오오개박 19시는 종인이였군여ㅜㅜㅜ
10년 전
독자24
아니 10시ㅋㅋㅋ
10년 전
독자25
헐 종인아..ㅠㅠㅠ 넌왜내오빠인거니
10년 전
독자26
쟈밌다ㅠㅠㅠㅠㅠ짠재밌다ㅠㅠㅠㅠㅠ대벅재밋다ㅠㅠㅠㅠㅍㅍㅍㅍ작가님신알신!!!!!!!!
저암호닉수면바지로할께여!!!!!!♥3♥

10년 전
독자27
그ㅜㄷ굳굳ㄷ굳 꼭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8
으악왜여기서끊긴거졓ㅎ휴휴휴휴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
으으으우ㅠㅠㅠㅠ다음편 다.다.더움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네여 모델이라니..
10년 전
독자31
해야져 당연히 해야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2
우어어어어어종인이도티저나오고 징어도 드디어모델의길로가는거가요!!!!!!!!!!!담편도기다릴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3
왘ㅋㅋ다음편기대기대ㅠㅠ
10년 전
독자34
한다고해!!!!!와우!!!!!그나저나 카이티저라니그립다 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5
오로오류ㅠㅠㅠ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6
할 종인이거 드디어 데뷔를한다!!
10년 전
독자37
오오오오오오오 우오어우ㅠㅠ종인이 데뷔하고 징어는 모델을???과연!!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8
오오오옹ㅋㅋㅋㅋㅋㅋㅋㅋ그 10시는 종인닠ㅋㅋㅋㅋㅋ암삹ㅌㅌㅌㅌㅌㅋㅋㅋ
10년 전
독자39
헐!!!!드디더!!!!!티져와모델 ㄷㄷㄷㄷㄷ나냐냐냐냐냔ㄴ냐냔니뇨뇨!!!!!!!!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큐ㅠㅠㅠ재미져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0
비타민으로 다시??신청할께여!!!!!대박이긔ㅠㅠㅠㅠㅠ다음편이 필요해여ㅠㅠ
10년 전
독자41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끊으시다니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담펴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2
필력 ㅜㅜㅜㅜㅜ 정말 정말 좋아요 ㅠㅠ
10년 전
독자43
헐 ㅜㅠㅠㅜ김종인티져......아직기억나네여..
10년 전
독자44
과일빙수로 암호닉신청이여ㅠㅠㅠ 종인이의티져가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5
우와ㅜㅜ대박 짱이예요ㅜㅜ재미도있고ㅜㅜ
10년 전
독자46
헐헐 대박 이제 징어 모데ㅐㄹ되는거에요? 헐 징어야..그건 그렇게 오빠가 김종인이라서 그러니? 너 몸매 ?짱이다...하...내 몸매 눈감아..!끙...부럽다 키도 어ㅏㅇ크네..ㅋ....ㅎ
10년 전
독자47
오..카이어빠!!!
10년 전
독자48
옹오옹티져나왔다헐헐헐모델
10년 전
독자49
오오오오오오오빨리다음편주세요ㅓㅠㅠㅠㅜㅜㅜ퓨ㅠㅜㅜㅜㅠㅠㅜ
10년 전
독자50
우와완전잼써여거껄껄껄!!!
10년 전
독자51
ㅇ오오오흥미진진!~!!!!!다음편이 급합니다ㅠㅠㅠ
10년 전
독자52
ㅓㄹ헐헐헐 드디어!!!! 드디어!!!!!! 모델!!!!!!! 더군다나!!!!!!!! 종인이 티져!!!!!!!!!! 오예!!!!!!!!!!
10년 전
독자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ㅋㅋㅋㅋㅋㅋ하필그타이밍 근데 조니니씨가버노를바꾸셨나알수없음이뜨다니..!
10년 전
독자54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172...라니...ㅠㅠㅠㅠㅠ156인 저는 눈물을 훔칩니다...
10년 전
독자55
폭연!!!!폭연이피료해!!!!!!!!!!!
10년 전
독자56
헐 기대엄청된다말이에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7
오오ㅠㅠㅠ재밌어요!!!!!ㅠㅠ
10년 전
독자58
대박재밌어요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9
헐허러허류ㅠㅠㅠ다음편이시급해야ㅠㅜㅠ
10년 전
독자60
헐 흥미진진....진짜기대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61
헐.. 이렇게 데뷔하나여 모델로!!!
10년 전
독자62
ㅠㅠㅠㅠㅠㅠㅠㅠ우와ㅏㅏㅏㅏㅏ
10년 전
독자63
그리고 ㅇㅇ이는 100일간 오빠가 티저부자라서 부끄러워하게되겠지. 저시끼는 맨날 나와서 춤만 추니? 아니 저게 내오빠가 맞니?
10년 전
독자64
작가님 끊기가 장난아니시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그 카톡은ㅇ종인이가 맞았어ㅠㅠㅠㅠㅠㅠㅠ열시에 집에온다는 소링ㄹ줄알았는데 티저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역시 티저부자 김카이님ㅠㅠㅠㅠㅠㅠㅠ남다르게 예고하시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65
헐 담편이요!드뎌 모델!
10년 전
독자66
헐헐신알신이여
10년 전
독자67
헐.........올대박이렇게시작되는거야!!!!
10년 전
독자68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9
ㅠㅠㅠ흥미진진함빨리다음편주세여 ㄹ현기증난단말이에여암호닉은 롱이 로신청!!♥
10년 전
독자70
헐ㅠㅠㅠ 아 오늘 처음 봤는데 아 다음편 주세여 엉엉 현기증 나..☆★ 하..오늘 신알신하고 암호닉으로 카레호빵 신청하고 작가님 다른 글도 읽고 오겠어요 아디오스 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71
헐 ㅠㅠㅠㅠㅠ 우와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2
허렇허ㅓ러러러러렇헐이러케둘은연예인남매가돠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서다음편좀뱉어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현기즈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3
흥미진진해여!!! 우왕 모델이라니 ㅠㅠ 티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랜만이다 흡 암호닉은 치킨팝으로 신청해여~_~
10년 전
독자74
세상에나다음편이시급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5
니니의 티저와함께! 모델이되는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6
옼ㅋㅋㅋㅋㅋ....하겠습니다ㅠㅠㅠㅠ해야죠 당연히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7
어모오멍머오모
10년 전
독자78
모델ㅇ이라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9
으아아아아!! 저 푸틴 으로 암호닉 신청할께요 ㅠㅠ 너무 재밌어요 ㅠㅠ
10년 전
독자80
종인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1
왜 징어한테 설레는건지 이유좀여...
10년 전
독자82
헐우와유ㅠㅠ유ㅠ유유ㅠ유ㅠㅠ
10년 전
독자83
헐T-T T-T T-T
10년 전
독자84
우오!!!!드디어모델이다!!!!!!ㅎㅎ
10년 전
독자85
헌!!모델해!!해야지!!
10년 전
독자86
모델해야지!!!해!!
10년 전
독자87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ㅜ 드디어..??
10년 전
독자89
카이의 첫티져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0
아이 재미쏘><ㅋㅋㅋㅋㅋㅋㅋ 종인이였구나 그카톡이ㅋㅋㅋㅋㅋㅋㅋㅋㄱㅂ
10년 전
독자91
헉완전재밋어요ㅋㅋㅋㅋ큐ㅠㅠ
10년 전
독자92
잘봤어요ㅎㅎ 근데 저번호로 전화거는 사람 있을 것 같은데 없는 번호인거 확인하셨어요?
10년 전
독자92
우와흥미진진
10년 전
독자93
헐 드디어모델..! ㅋㅋㅋㅋㅋㅋㅋㅋ 브금신나욬ㅋㅋㅋㅋㅋㅋbb
10년 전
독자94
에헿ㅃᆞㄹ리다음편보고싶어여ㅠㅠㅜ
10년 전
독자95
이거진짜꿀잼이닼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6
헐ㄷ진짜ㅓ너무너무재밌어요 대박..
10년 전
독자97
ㅠㅠㅡㄴᆞ친오빠티저가나오다니ㅠㅜㅜㅠ
10년 전
독자98
암호닉 스윙칩 신청이요!!! 엉어유ㅠㅠㅠㅠㅠ 오늘 발견한 글인데 암호닉도 받으시고ㅠㅠㅠㅠ이 글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99
아대박 왜이렇게 여기서 끊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심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0
오아쩔어ㅠㅠ겁나재밌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1
.아ㅠㅜㅠㅠㅠㅠ대바규 신알신이요!
10년 전
독자102
아짱잼나여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3
헐 대박 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신알신 하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105
신알신이요ㅋㅋㅋㅋ아 남매 말투가 진짜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7
대박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ㅋㅋㅋㅋㅋ보는데전화까지
10년 전
독자108
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카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9
해야해요해야죸ㅋㅋㄱㄱㅋ
10년 전
독자110
신알신이요ㅋㅋㅋ 암호닉은 10cm 로 신청할래용ㅎㅎ
10년 전
독자111
헐큌ㅋㅋㅋㅋ 징어도 잘되고 티져부쟈 니니찡 ㅠㅠㅋㅋ
10년 전
독자112
징ㄷ어가 드뎌 모델의 길로...!!!!!!!!! ㅠㅠ 담편 기다리구있을게여
10년 전
독자113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4
재밋어여퓨ㅠㅠ신알신이여!
10년 전
독자115
제가모델지망하고그래서그런지징어가부럽고감정이입되는건뭐죠...후..ㅜㅜㅜㅜ근데카이가누구?ㅋㅋㅋㅋㅋㅋㄱ
10년 전
독자115
재밌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갈게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116
암호닉 흰토끼 신청이요!! 대박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 1편 보고왔는데 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 모델되서 나중에 종인이랑 만나라..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7
뭐때문에 놀란거옄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18
오오옹오오오오!!!!!!!!!!!!다음편 기대할께요!!
10년 전
독자119
신알신하고가요!!
10년 전
독자120
엌ㅋㅋㅋㅋ이거완전웃겨요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21
앜ㅋㅋㅋㅋㅋ 재미지다ㅋㅋㅋ
10년 전
독자122
여기서 끊어버리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헝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3
어머머머머머멈머ㅓㅁ머머머머머머머머머머머머머머머멈머머머머머머멈머머머머머머머머머머머머멈머ㅓ머머머머머머머머머멈머머머ㅓㅁ머머머ㅓ머머머머머멈
10년 전
독자124
뭐 때문에? 모델하란소리에 놀라서?김종인티저보고 놀라서?ㅋㅋㅋ모델로 데뷔하면 우월남매소리 들을듯 ㅋㅋㅋ
10년 전
독자125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10년 전
독자126
봄이예용!! 니니티져가ㅜㅜㅜㅜㅠㅜ으아ㅜㅜㅜ오랜만에티져나다시봐야겠어요ㅜㅜ
10년 전
독자127
헐ㅋㅋㅋ와타이밍대박
10년 전
독자128
와ㅋㅋㅋ이젠 모델 된 징어를 볼 수 있는건가요
10년 전
독자129
뀨앙!!! 이..일단 급하니깐 담썰좀보구
10년 전
독자130
헐 모델하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32
으앙아아!!!!!!!!!!!!!!
10년 전
독자133
날글잡으로이끈당신 신알신을 하겠다 암호닉도 하겠다 암호닉은 아모닉이다 아이러브작가♥
10년 전
독자134
헐 모델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5
우왘ㅋㅋㅋㅋㅋㅋㅋ역시 그오빠에 그동생!! 둘다 사진을 참 잘찍나보군녀...
10년 전
독자136
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다나다
10년 전
독자137
할대박 티저뜨고 모델데뷔더하거ㄷㄷㄷㄷ
10년 전
독자138
헐....헐...대박어캐되는거져
10년 전
독자139
우오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0
오오오오~~ 모델~~~
10년 전
독자141
ㅠㅠㅠㅠㅠㅠ헐대박이다ㅜㅠㅠㅜㅠㅠㅠㅜㅠㅠㅜㅜ
10년 전
독자142
헐헐쩔긔ㅠㅠㅜㅜㅜㅜㅠ
10년 전
독자143
헐....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4
헣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ㅣㅆ닼ㅋㅋㅋ
10년 전
독자145
헐 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징어가 드디어 드디어!!!!!!!!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6
저도모르게 웃고만있네요 ㅜㅜㅜㅜㅜㅜ너무재밌어요 ㅠㅠㅠ
10년 전
독자147
아니...티저가 드디ㅣ어ㅓㅓ!!!!!!!ㅜㅜㅠㅠㅠㅠ담편도
10년 전
독자148
허형ㄹ티저부자 티저하나떨국날인가?ㅋㅋㄱ근데저러면100일후에데뷔해야되나여?ㅋㄱㄱㅋㅋㅋ담편보면알겠저?ㅎ,.ㅇㅎ
10년 전
독자149
피팅모델 대타 뛰어주고 모델캐스팅이라니!!
10년 전
독자150
오오 대바규ㅠㅠㅠ
10년 전
독자151
으앙 ㅠㅠㅠㅠㅠㅠㅠ 종인오빠 티져보러가야겠어요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2
허류ㅠㅠㅠㅠㅠㅠ신알신이용
10년 전
독자153
아 대박 재미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4
와모델와대바규ㅠㅠ아좋다ㅠㅠ
10년 전
독자155
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대박
10년 전
독자156
짱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짱짱작가님!!
10년 전
독자157
재밌어요 짱짱^~^!!!!!!
10년 전
독자158
엏......대바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9
헐작가님짱이에여ㅜㅜㅜㅡㅜ아완전...ㅜㅜㅜ
10년 전
독자160
재미져요!!짱짱
10년 전
독자161
오오오오모델!!!
10년 전
독자162
됴타 됴타 너무 됴아~!!!!! ㅋㅋ 너무 재밌어요 ㅠㅜㅜㅜ
10년 전
독자163
ㅠㅜ재밌어요ㅠㅠㅜ
10년 전
독자164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극적인 전개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볼까말까 고민했었는데 보길 잘한듯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5
쩔어요ㅜㅜㅠㅜㅜㅜㅡ
10년 전
독자166
아왜이걸ㅋㅋㅋ이제알아서ㅠㅠㅋㅋㅋㅋ계속 달리께용
10년 전
독자167
징어드뎌머델!!!!!!ㅠㅠ재밌어욤ㅜㅜㅠ
10년 전
독자168
대박ㅠㅠㅠㅠㅠ재밌어요 흥미진진하다
10년 전
독자169
징어키.....ㄷㄷㄷ 몸무게랑 ....ㄷㄷ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모델로 데뷬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70
종인이티저에 모델에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1
ㅜㅜㅜㅜ대박
10년 전
독자172
어어어 정주행중이요♡
10년 전
독자173
이름없음ㅋㅋㅋ센스있다
10년 전
독자174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 궁그뮤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5
ㅋ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진찤ㅋㅋㅋㅋ수정아 징어야 나랑사귀잨ㅋㅋㅋ
10년 전
독자176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진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인생이시트콤
10년 전
독자177
대박 재밌어요!
10년 전
독자178
헐재밌어요 ㅠㅠㅠㅠ짱
10년 전
독자179
아 대박 재미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이요ㅜㅜ
10년 전
독자180
헐 재밋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81
올 모델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2
잘보구가요ㅎ
10년 전
독자183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4
지금부터 시작ㅇ네요 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85
앜ㅋㅋ징어말하는거무지욱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살당한댘ㅋㅋㅋㅋㅋ 재맛어용
10년 전
독자186
헐...짱잼....짱좋아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진짷ㅎㅎ
10년 전
독자187
오오오오오오화~...제가암호닉신청하갔아여 핫초코 로하고시펴여 대박이네영 사랑해여♥편안하게 끊기지않을만큼 적당한 길이에....내용도 좋고~~.♥
10년 전
독자188
빨리다음편보러가야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9
헐재미쪄여유ㅠㅠ
10년 전
독자190
아 이제 모델이 되는 거신가요?? 수정이랑 핏이 비..비슷... 하핫, 찔리네요;
10년 전
독자191
징어가 아니라 인어네욬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2
헐헐헐 할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편보러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3
오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94
헐대마규ㅠㅠㅠㅠㅠㅠ너무재밋어여ㅠㅠㅠ
10년 전
독자196
껄껄 이몸의 흥미를 자극하는굳 지켜보겠다
10년 전
독자197
해해햏해해해해ㅐ해!!!!!!모델하라고!!!!!!!!꺽해야되/......그리고작가님은내꺼해ㅑ되
10년 전
독자198
와종인이.....작가님,,.포토그래퍼분타이밍보소,,,,,자까님끊는거 애타게잘끊으시ㅇㄴㅔ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9
대바규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0
헐 대박 모델!!
10년 전
독자201
모델하자 김징엄ㅁㅁㅁ
10년 전
독자202
헐 수정이택시번호봐주는거 너무설레여ㅠㅜㅜㅠㅠ아ㅜㅠㅠㅠ기특하다증말 근데티저에모델일까지ㅋㅋㅋㅋㅋ경사에요!!
10년 전
독자203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 내가 막 감정이입되서 김종인데뷔한다는말에 소름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4
헐헐 타이밍 짱이다ㅠㅠㅠ
10년 전
독자205
헐 대박ㅋㅋㅋㅋㅋㅋㅋ동시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06
호류ㅠㅠ모델일오오ㅠㅠ
10년 전
독자207
헐 대박 자까님 너무 잘쓰심 완전 글 찰지심 ㅠㅠㅠㅠ 왜 이걸 이제봣죠???ㅠㅠㅠㅠ와 진짜 몰입ㅠㅠㅠㅠ 진짜 케가 저 상황이엿으면 와 소름 소름 진짜 소름 돋음ㅠㅠㅠㅠ 오ㅏ 진짜 눌럿는데 진짜 내 오빠라면 진짜 소름 이겟다ㅠㅠ정말 핸드폰 떨구는거 이해굄 ㅠㅠㅠ 와 진짜 작가님 글 조으심 사모하심ㅠㅠㅠㅠㅠㅠ 아나ㅠㅠㅠㅠ 그나저나 징어 모델데뷔하는건가ㅠㅠㅠㅠ 와 ㅜㅠ 카이 티저ㅠㅠ 진짜 소름ㅠㅠ
10년 전
독자208
수정이택시번호외우는거 왜이리설레나요ㅜ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09
대막.???.....와 대박 진짜대박
10년 전
독자210
종인이 티져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1
헣ㅋㅋㅋ징어츤데레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2
모델캐스칭 카이 그거때문에 충격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3
ㅇ오오오ㅠㅠㅠㅠㅠㅠ빨리담편보러가야겟네여 완전재밋어여ㅠㅠㅠ
10년 전
독자214
할께요할께요할께요
10년 전
독자215
우와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6
모델모델!!!!
10년 전
독자217
헐대박ㅋㅋㅋㅋ종이니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8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0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19
우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은ㅇ전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키크니까 억지빙의좀해볼까나^^^^^여기좀눕겠슘닿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21
헐 머델 김징어
10년 전
독자2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인이 드디어 데뷔!
10년 전
독자223
와대박그럴줄알았어피팅모델을잘한다싶더니ㅋㅋㅋㅋㅋㅋㅋ키도크고몸무게도.....역시종인이랑같은피얔ㅋㅋㅋㅋㅋ그리고종인이티저보고놀랜거봐ㅋㅋㅋㅋㅋㅋㅋ근데내오빠가저렇게되면엄청감격스럽겠당ㅋㅋㅋㅋ잘보고갑니당
10년 전
독자224
와우!!!모델!!!!어우맘급해얼른당ㄷㅁ꺼보러갑니다♥
10년 전
독자225
ㅠㅠㅠㅠㅠㅠㅠ쩐다 역시 핏줄이 죠쿠마....
10년 전
독자226
오오 드디어 모델 제안이 들어오는군요!!!얼른 다음편을 가야겠어요
10년 전
독자227
모델하라는거에 놀라고 김종인 티저에 한번 더 놀람ㅋㅋㅋㅋㅋㅋㅋ 니니 티저부잔뎈ㅋㅋㅋㅋㅋ 나올때마다 놀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29
오 대박....
10년 전
독자230
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카누?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1
김종인 이런 스페셜한 남쟈
10년 전
독자232
오오오 대박!!!완전재밋어!!
10년 전
독자233
우와ㅋㅋ
10년 전
독자234
오티저보는군요!!!!!거기다모델제의까짘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5
유오ㅓ우와이제시자기당
10년 전
독자236
헐 대박 모델이라뉘!!!!
10년 전
독자237
요망징이예요 ㅎㅅㅎ ㅎr................ 핸드폰빨리주워 징어야!!!!!!!!!!!!!!!!!
10년 전
독자238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39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종인기다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0
모!!델!!!!난키작아서안되지만!!!여기서만큼은!!!
10년 전
독자241
와...짱짱재밌다..정주행
10년 전
독자242
얼른 빨리 다음화 보러가야겠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43
대박ㄱ ㅠㅠㅠ남매끼리경사터지네요 ㅠㅠㅠㅠㅠ잘보규가욤
10년 전
독자244
헐 머델...
10년 전
독자245
흥미진짆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46
난다요?
10년 전
독자247
타이밍굳이다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48
정주행하러왓지요
10년 전
독자249
몯델하자~
10년 전
독자2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야 징어 모델된다!!!
10년 전
독자251
와 이거지금봄 대박!!!!
10년 전
독자252
우와아 종인이 데뷔하고 징어 모델되네요
10년 전
독자253
겹경사 터졌다!!! 올레!!!!
10년 전
독자254
허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대바박
10년 전
독자255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끊기다니ㅋㅋㅋㅋ빨리 다음편보러갑니다~~~ 재밋겟다ㅋㅋㅋ
10년 전
독자256
올ㄹ모델ㄹ!!종인이티져도떴어!
10년 전
독자2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연타네요....
10년 전
독자258
타이밍보소 ㅠㅠ 티저에 모델이라니 ㅎㅎㅎㅎㅎㅎ 제 대답은~? 당연히 예스~!^-^★ 헣 두근두근 떨린다ㅠㅠ 이거 왤케 재미쪄ㅠㅠㅜㅜㅜ 보다가 심장터져서 죽겠음...핳....
10년 전
독자259
오 아주 좋은뎅
10년 전
독자260
오 아주 좋은뎅 듀제뎡이
10년 전
독자261
ㅜㅜㅜㅜ종인이 티저가! 나온것 같네요ㅜㅠㅡㅜㅜㅠ
10년 전
독자262
재밋어욯ㅎㅎ
10년 전
독자263
헐ㄹ허러허러 내가 모델이라이니니??!
10년 전
독자264
으허허허허
10년 전
독자265
헐 징어 은근 츤츤이구나ㅡㅜㅠㅠㅠ틱틱거리면서 다정해ㅠㅠ
10년 전
독자26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아요!!! 신알신 정주행ㄱㄱㄱㄱ
10년 전
독자2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69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그런거였어 !!!
10년 전
독자270
홀홀!
10년 전
독자271
진짜 재밌어요 분량도 폭ㅋ발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2
오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좋아여
10년 전
독자273
모데류ㅠㅠㅠㅠ!!!!!!!!!!!!!!!!!!!드디어!!!!!!!!!!!!!!
10년 전
독자274
정주행중~~!
10년 전
독자275
헐허러허러허럴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6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에요!
10년 전
독자277
으악ㅋㅋㅋㅋㅋ한번에 두방이네옄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78
아 작가님 너무 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어성격 완전 제스탈ㅠㅠㅠㅠ몸매도.....제 꿈의 몸매ㅠ
10년 전
독자279
헐 타이밍 소르음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첫 티저떠쓸때의 그 설렘과 떨림은 아직도 잊지못해여...
10년 전
독자280
헐헐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1
징어츤데래ㅠㅠㅠㅠㅠㅠㅠ아됴타..잘봤어요~
10년 전
독자282
티져도보고 모델도하고 일석이조네요!!당장 한다고해!!
10년 전
독자283
헠헠 정주행하는데 여전히 재밌네요
10년 전
독자284
항ㅌ?!??!?!!?이러케 징어는 모델이되는건가염.ㅁ......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5
모델당근해야징할거징그래야징
10년 전
독자286
와 타이밍쩐다...모델징어!!좋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87
여러모로떨리는구망..후후햐하
10년 전
독자288
니니동생좀갠찬타~수정이택시번호도보고~올~ㅋㅋㅋ
10년 전
독자289
가자가자 모델하러!!!!!!!!!!!!!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0
우와택시번호도봐주고
10년 전
독자291
모델진출!!ㅋㅋㅋㅋㅋ정주행중입니다~~
10년 전
독자292
다시봐도너무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93
일단은 봣던데까지 정주행갑니다
10년 전
독자294
엌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델하러가자징어야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5
모델 ㅋㅋㅋㅋ해야죠 ㅋㅋㅋㅋ당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296
진짜재밋엌ㅋㅋ필력에내가막딸랴들어가는기분
10년 전
독자297
핸드폰이 깨지지말아야 할텐데..(((((((징어폰)))))))
10년 전
독자298
하자하자 모델!!!!
10년 전
독자299
징어ㅓ쿨내에반하게뜸...ㅎ수정이데려다줄때...윽..설레서쥬금ㅜㅜㅜㅌ
10년 전
독자300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츤데레쩔어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1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2
오오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3
헐ㅠㅠㅠㅠㅜㅠ남매가동시에대박터졋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4
올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오모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305
와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두개의 사건이 한분에 터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 모델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172라니ㅠㅠㅠㅠ짱부럽다ㅜ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6
어머어머어머러머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07
조타모델ㅋㅋㅋㅋㅋ워후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08
오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대박!
9년 전
독자309
으어 조니니 티저ㅋㅋㅋㅋㅋㅋ에 모델전홬ㅋㅋㅋㅋ대봑
9년 전
독자310
왘ㅋㅋㅋ 대박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11
올ㅋㅋㅋ좋다좋앜ㅋㅋ당장모델해야지
9년 전
독자312
헕ㅋㅋㅋㅋㅋㅋㅋㅋ 모델로 써여!!!!
9년 전
독자313
요남매!!!! 허헝ㅠㅠㅠㅠㅠ 오빠가 카이일꺼라곤 생각도못햇지~~~~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14
오오오드디어 모델활동을하는것인가!긍데키진짜크다
9년 전
독자315
할래요!!!
9년 전
독자316
대박...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7
오오오오오 난왜지금본것인강!!!!!!!!!!!!!!!!!!!!!!!!!!1\\
9년 전
독자318
징어172....꿈의키네요ㅋㅋㅋㅋ나한테5cm만ㅜㅜㅜ
9년 전
독자319
대박 키랑 몸무게ㅠㅠㅠㅠㅠㅠㅡ부럽다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난 왜 이작품운 이제본것인가ㅠㅠㅠ 잘보고갑니다
9년 전
독자320
와와대박ㅋㅋㅋㅋㅋ흥미진진하넼ㅋㅋㅋ카잌ㅋㅋ티저가 10시엿구만
9년 전
독자321
헐 ㅜㅜㅜㅜㅜㅜ대박 오빠는 티져나오고 ㅜㅜㅜㅜ모델 ㅜㅜㅜ 겁나 부럽
9년 전
독자322
잭팟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이터져써 재재재래래잭팟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49.137
모델!!!!!!!!ㅜㅜㅜ
9년 전
독자323
모..모델!!!!!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