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늙은재주꾼 전체글 (정상)ll조회 1944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재미있을거 같지않아?"

 

 

 

손이 떨려온다. 저 여자애가 하는 이야기의 의미를 알아차리고 알수없는 분노에 차오른다. 내가 생각한것보다 엄청 별로인 저 여자에게 구준회라는 이름 석자가 나오는것 조차 내겐 너무 버겁다. 화가나서,

 

 

 

"..미친년"

"뭐?"

"내가 또라이였지 너같은년한테 뭘바라자고 그런 호의를 배풀었는지"

"..."

"이제 알겠어 내가 큰 착각을 하고 있었다는거"

"..."

"구준회가 어떤앤데 너같은 근본도없는 년을 좋아한다고 생각했을까"

"..야 너 말이.."

"구준회한테 미안하다고 할 정도야"

"..허"

"니가 뭔데 아니 우리가 뭔데 구준회를 걸고 그런 내기를해"

"..."

"넌 자격이나 갖고 그런 이야기하는거니?"

 

 

"존나 내가 봐온 사람중 최악이야 넌"

 

 

 

 

 

정말 그랬다. 구준회는 저런얘를 좋아할리없어. 어떤 가면을 쓰고 저여자애가 구준회를 만나왔는지는 모르겠지만,

그게 가면인지 아닌지 구분정도는 할줄알테니까. 구준회는 분명히.

 

 

 

 

"이 씨발년이"

 

 

 

 

순식간이였다.

여자애에게 머리채를 잡히는 순간은, 고개가 뒤로 젖혀지고, 나보다  키가 10cm는 큰 여자애는 상당히 짜쯩난 표정으로 위에서 나를 내려다보고있었다.

 

 

 

 

"야"

"놔라"

"내가 좆같아서라도 너랑 구준회사이 때놓지"

"아!! 미친년..!!"

 

 

 

 

벗어날려고 여자애의 머리를 찾으려 발버둥을 쳐도 그거하나가 어찌나 그렇게 힘들던지 아무리 발버둥 쳐도 더 쌔게 잡아오는 여자애다

 

 

 

"아!!!!"

"그러니까 병신같은게 어딜기어올라"

"놔라 놓으라고했다"

 

 

 

놓으라는 내 말에 진짜 놓을줄 몰랐는데 확 놓아버리는 여자애 때문에 나는 힘없이 떨어져버렸고, 그 반동에 옆에있던 소화기에 퍽하고 어깨를 맞아버렸다.

 

 

 

"진심으로 마지막으로 경고한다"

"..."

"게임은 공평하게 하는거야"

"..."

"알지? 페어플레이?"

 

 

 

그러고선 내 어깨를 퍽 치곤 계단 밑으로 내려가는 여자애를 바라봤다. 저 썅년이 진짜 마지막까지.. 그래, 내잘못이다.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자고 저여자에게 기회를 줬던걸까. 생각보다 대단한 쌍년이였던 저년에게, 복잡해질대로 복잡해진 이상황에 머리만 산발이되어 혼자 멍하니 몇분동안 서있자 결국 얻은 결론은 하나 였다. 존나 억울했다. 왜! 나만 저년한테 머리를 뜯긴거지?! 나는 여자애에게 호의를 줬고 먼저 구준회한테 말할 기회까지 줬는데 내가 되로 받은건 뜯긴 내 머리와 욕으로 썩어갔던 내 귀였다. 억울함에 씩씩되며 여자애가 내려간 계단을 따라 내려가 교실로 들어왔다.

 

 

 

"히익"

 

 

 

한참 쉬는시간이였는지 핸드폰을 만지던 내 친구는 산발이된 내 머리를보고 놀라 이상한 소리를 냈고 내가 씩씩되며 친구를 쳐다보자

 

 

 

 

"ㅁ..뭐냐..?"

"...좆까"

"..어??"

 

 

 

 

 

"페어플레이는 좆까!!!!"

 

 

 

 

 

 

*

 

 

 

"구준회!!"

[iKON/구준회] 다가오는 짧은 순간들, 08 | 인스티즈

 

"구준회없어"

"어디갔는데!!!"

"구준회.."

"얘는 맨날 어딜 싸돌아다닌거야!"

 

 

 

그래 이제부터 나한테는 페어플레이는 없는거야 공평하게는 좆까 그딴거 누릴려다가 내가 무슨 꼴을 당했는데, 결국 나는 구준회에게 모든것을 말해주려 구준회의 반으로 찾아왔지만 구준회는 없고 김지원만 덩그러니 앉아있다.

 

 

 

 

 

[iKON/구준회] 다가오는 짧은 순간들, 08 | 인스티즈

 

"야 근데 너되게 흉측해"

"어쩌라고 씨발"

"야 얘 왜이래?" 

 "아..그게.."

 

 

 

 

흥분한 내가 말이 안 통하겠다 싶었는지 김지원은 옆에 서 있던 친구에게 내 상태가 왜 이 모양인지 물었고 친구는 나를 몇 번 쳐다보더니 김지원에게 말을 해주었다.

 

 

 

 

 

 

"워.. 가만보면 여자애들이 더해"

"너네는 화나지도 않냐? 친구가 이렇게 쳐 맞고왔는데!"

"화나는데?"

"근데 뭘계속 웃어!"

[iKON/구준회] 다가오는 짧은 순간들, 08 | 인스티즈

"니 꼴을 봐"

 

 

 

 

 

이 썅놈들을.. 친구라고 같이 다니는 내가 병신이겠지? 아마 그럴거야.

 

 

 

 

 

 

"내 꼴이 어..ㄹ"

"참 걔도  대단하다 대단해"

 

 

 

 

 

 

 

한쪽에서 김지원이 다가와 내 어깨를 두번 툭툭 두드려주고는 내게 빗하나를 건내주었다. 정말 김지원 말대로 내 모습은 흉측했다. 무식하게 힘만쎈년이 진짜 어떻게 뜯었길래 내 꼴이 이 꼴인건지, 건내준 빗으로 머리를 빗어보려고했는데 안 그래도 긴 머리가 한껏 엉켜있으니 잘 빗겨지지 않는다. 뚝뚝 머리카락이 뽑혀지는 느낌도 나고 중간에 머리카락들이 끊어지는 느낌도 났다. 진짜 그 썅년을....

 

 

 

 

 

 

"근데 구준회는 왜 이렇게 안 와? 이러다가 종 치겠어"

 

 

 

 

 

 

김지원 맞은편에 앉아 시계를 보던 친구가 교실에 들어오지 않는 구준회를 기다리기가 답답했던 모양인지 이제서야 의문을 토하자, 김지원은.

 

 

 

 

 

 

 

[iKON/구준회] 다가오는 짧은 순간들, 08 | 인스티즈

"구준회 아파서 집 갔는데"

 

 

 

 

 대답했다

 

 

 

 

 

 

 

 

*

 

 

 

"왜?! 걔가 갑자기 왜 아파?!"

"내가 어떻게 알아'

"걔 어제 밤까지만해도 멀쩡했는데?"

"밤사이에 아팠나보지"

"어디가 어떻게 아팠는데?!"

"열나는거 같던데"

"감기라고?"

"뭐 그렇겠지"

"근데 갑자기 걔가 왜 아프냐고?!"

"아 모른다고!"

"글쎄 어제 밤까지만해도 멀쩡했다니까?"

"밤새 아팠나보지!!"

"그러니까 밤새 왜 아팠는데?!"

"꺼져라 미친년아"

 

 

 

 

 

 

 

 

"야 김여주 작작좀!"

 

 

 

 

 

 

 

달달달 또다시 달달 떨고있는 내 다리를 콱하고 잡으며 나에게 그만 다리 좀 떨라고 말하는 친구, 아니 어떻게 안 떨고 내가 가만히 있을수가 있겠냐고. 분명 어제 구준회 헤어지기전까지만해도 어디 아픈구석 없어보였는데, 갑자기 무슨 감기래 거기다 조퇴까지 할 감기면 조금 심각한 수준일까봐 걱정된다.

 

 

 

 

 

 

 

"야 많이 아픈가?"

"내가 어떻게 알아"

"너나 김지원이나"

"집에 갔다잖아"

"그러니까 집에 갈 정도면 많이 아픈거 아니냐고"'

"아프니까 집에가서 쉬고있겠지"

"됐다 됐어"

 

 

 

 

 

 

무관심한 친구의 말에 됐다며 말을 말자며 대화를 끝맺었다. 한창 수업은 시작 중이였고, 앞에서 선생님의 목소리가 들려오지만 내 머릿속에서는 오직 김지원의 구준회가 아파서 조퇴했다는 말과 온통 아픈 구준회의 모습뿐이였다. 구준회를 오랫동안 봐왔지만 아픈적이 몇 없던 녀석이였다. 아프다 해봤자 그냥 가벼운 감기였던가 아니면 친구들과 놀다가 생긴 상처들 뿐 그 뿐이였는데, 갑자기 조퇴까지 했다는 말은 꽤나 나를 걱정하게 만들었다.

 

 

 

 

 

 

 

"자, 오늘은 여기까지"

 

 

 

 

 

 

마무리 짓는 선생님의 나는 떨던 다리를 멈추고 벌떡일어났다. 그 모습을 보고 옆에 앉아있던 친구는 놀란 표정으로 어디가냐고 나에게 물었고

 

 

 

 

"교무실!"

 

 

 

 

짧게 답했다.

 

 

 

 

 

*

 

 

 

 

 

"구준회?"

"네!"

"구준회? 아파서갔는데?"

"그건 아는데요 걔 언제갔어요?"

"3시인가4시인가.. 아 4시에 갔네"

"썜쌤 준회 많이 아파보였어요?"

"맨날 둘이 싸우더만 걱정은 되나보지?"

"아 쌤 뭔 걱정이에요.."

"미운정이라도 들었냐? 그러다 결혼한다~"

"그런거 아니거든요!"

"그럼 들어가서 공부나해 임마"

 

 

 

 

 

 

 

종이 울리자마자 교무실에 달려와 구준회 담임선생님께 이것저것 물어보자 돌아오는건 공부나하라는 말씀과 종이를 돌돌말아 얻어맞은 머리 한대였다. 4시에 갔으면 두시간 전에 갔었네, 터벅터벅 걸어 교실로 걸어가자 야자를 하는 친구들은 석식을 먹으러 간 모양인지 복도가 하염없이 조용했다.

 

 

 

 

 

 

 

"야 왔어?"

"어? 너 아직 안 갔어?"

"이제 갈려했지"

[iKON/구준회] 다가오는 짧은 순간들, 08 | 인스티즈

"야!!!!! 김여주!!!!!"

"뭐야?"

"밥 먹으러 안 가냐?"

 

 

 

 

 

 

*

 

 

 

"4시에갔데? 그랬었나?"

"응 너네 담임한테 물어봤어"

"너도 참 대단 그걸 담임한테까지 가서 물어보니?"

"너도 참 대단 친구가 언제 조퇴한지도 모르니?"

[iKON/구준회] 다가오는 짧은 순간들, 08 | 인스티즈

 

"원래 다 그런거야"

 

 

 

 

 

 

 

 

그런거긴 뭐가 그런거야, 밥을 먹고 나서 나와 김지원은 야자를 시작하러 열람실을 향했다. 그 이후로 구준회생각으로 수업은 어떻게 들었는지 밥은 어떻게 먹었는지 모르겠다. 끊임없는 구준회 걱정을 하는거 보니 나도 참 답없이 구준회를 좋아하긴 하나보다. 사실 야자하지말고 구준회한테 가볼까라는 고민이 수없이 된다.  얼마나 아픈지 궁금도 했고 내 눈으로 구준회를 보고싶기도했다. 하지만 내가 찾아가서 뭐라고해. 아프다며? 걱정되서 찾아와봤어. 너와 내 사이에 너무나 어색한 문장이였다. 서로에게 응원하고 칭찬하는 한마디도 어색해하던 우리사이에,

 

 

 

 

 

 

 

 

 

"그래도 아프다는데.."

 

 

 

 

 

 

 

 

괜찮지않을까? 그래, 이건 응원과 칭찬의 개념과는 다른거지, 그래 친구가 친구걱정한다는데! 어색할거 하나도없어! 책을 펴놓고 팬만 휙휙돌렸다. 맞은편에 앉아 집중하고 있는 김지원을 바라보고, 나도 이제는 집중해야겠다는 생각에 고개를 숙여 책을 바라보며 집중하기 시작했다. 한문장 한문장 해석하고 집중하기 시작했을때, 나는 한참을 한 문장을 바라보다 결국, 필기도구를 필통안에 집어넣고 급하게 가방을 싸기시작했다. 내 모습을 본 맞은편에 앉은 김지원이.

 

 

 

 

 

 

 

[iKON/구준회] 다가오는 짧은 순간들, 08 | 인스티즈

'뭐야 지금 가게?'

 

 

 

 

 

라며 속삭이며 나에게 말했고, 나는 조용히 고개를 끄덕여 보였다.

 

 

 

 

 

'야감오면 어쩔려고'

'나 허락받고 나갔다고 말해줘'

'니가 싸 지른똥을 나보고 치우라고?'

'아 좀 부탁해'

'이럴줄 알았지. 작심삼일'

 

 

 

 

 

 

 

 

뭐 어때 나는 너를 좋아하는데.

 

 

 

 

 

 

*

 

 

 

 

"오번가..."

 

 

 

 

 

감기약 해열제 비타민 에너지음료 등등 여러가지 약들이 들어있는 비닐봉지를 보니 내가 오버하나 싶다. 젠장 그냥 감기약만 살걸. 이것저것 생각하다보니 결국 이렇게 가득 담아버렸다. 아파트 단지에 들어서 순간 알수없이 긴장이 됬다. 뭐라고하지? 그냥 약만 두고 나올까? 하긴 자고있을거야. 조용히 약만두고 구준회 얼굴 한번 나오자라는 생각으로 다시 걸음을 옮기기시작했다. 우리 동 입구에 다다랐을때,  

 

 

 

 

 

 

 

"고마워."

 

 

 

 

 

 

낯익은 목소리가 들려왔고, 나는 반사적으로 걸음을 숨겼다. 그리고 앞으로 바라보자 깜박거리는 아파트 입구 등 아래에

 

 

 

 

 

 

 

 

 

 

[iKON/구준회] 다가오는 짧은 순간들, 08 | 인스티즈

 

 

 

 

 

 

마스크사이로 가려진 살짝 힘들어보이는 구준회가 서있었고, 그 앞에 걱정스러운 표정의 여자아이가 자신보다 큰 키의 구준회에게 목도리를 해주고있었다. 구준회가 힘든 표정사이에 살짝 미소짓는 모습까지 내 눈에 다 담겨져버렸다. 이미 구준회 손에는 여자아이가 준 것으로 보이는 약봉투가 들려있었다. 구준회는 여자아이를 보며 웃었고, 여자아이는 구준회를 바라보며 웃었다. 나는 둘 사이를 바라보며 보이지 않는 곳으로 숨어버렸다. 이제 깨달았다. 여자아이가 어떤 성격을 가진다고하더라고. 구준회 입장에서는 자신의 연극에 여자아이는 예쁜 여주인공이였고 나는 그저 연극을 바라보며 내 연극을 또 다시 그리는 하나의 관객일 뿐이였다. 나는 늘 느리고 늦었다. 내가 먼저 시작했다는 자부심에 너무 천천히 왔던건 아닐까, 시작은 내가 빨랐을지라도 나는 천천히 걸으며 주의 모든것을 신경썼고, 여자아이는 시작이 조금 늦었더라고, 전속력으로 달렸던거다. 

 

 

 

 

 

 

 

시작이 빨라봤자 뭐하겠는가,

결승선에서 웃는 사람은 내가  아닌데.

 

 

 

 

 

시간을 바라보자. 10시30분을 가르키고있는 시간에 자리에 일어나 아파트 입구를 바라보았다. 여자아이는 언제 간것인지, 입구에는 아무도 없었다. 나도 이제 집에 들어갈까싶어 아파트 안으로 들어가 엘레베이터 앞에섰다. 엘레베이터를 바라보자 10층을 가르키고 있는 숫자가 방금 구준회가 올라갔다는 사실을 알수있었다. 엘레베이터 안으로 들어서 내가 들고있는 약봉투들을 바라보았다. 그래, 돈도 아깝고 기껏샀는데 이거라도 줘야지. 엘레베이터 문이 열리고 우리집 바로 앞에 있는 구준회 현관문을 바라보았다. 차마 들어가 구준회 얼굴을 보며 줄 자신이 없어져 나는 손잡이에 약봉투들이 담겨있는 비닐봉지를 걸어두고 집안으로 들어왔다.

 

 

 

 

 

"다녀왔습니다"

 

 

 

 

10시30분에 야자가 끝나는데 왜 벌써왔냐는 엄마의 말에 그냥 빨리왔어요. 라고 대답하고 나는 방안으로 들어섰다. 핸드폰을 열어 구준회와의 대화창에 들어갔다.

 

 

 

 

 

 

'아프다며. 너네집 현관에 약 두고 간다'

 

 

 

 

 

 

한문장으로 내용을 끝마치고 나는 핸드폰을 책상위에 올려뒀다. 캄캄한 방안 커튼사이로 밝은 달빛들이 들어와 은은하게 방안을 비출때 갑자기 알수없는 울컥함이 몰려와 눈물이 났다. 나는 억울해할 자격도 속상해할 자격도 없었다. 모든게 두려워 최선을 다하지 못한 내 책임이였고 잘못이였다.

 

 

 

 

 

Be the best version of you. Do the best you can.

 

 

 

 

 

야자때 읽어온 한 문장에 힘을 받았지만, 나는 지금껏 최선을 다하지 못했다.

 

 

 

손바닥으로 얼굴을 가리고 울음소리가 밖으로 나가지않게 숨죽이고 있을 무렵 띵동이라며 크게 울리는 핸드폰이 울렸다. 나는 손바닥에서 얼굴을 띄어내곤 슥슥 얼굴을 몇번 닦아냈다. 그리곤 책상위에 있는 핸드폰을 열어 문자메세지를 확인하자.

 

 

 

 

 

 

 

 

 

 

'집이지'

'밑으로 내려와'

'기다린다'

 

 

 

 

 

3통의 구준회의 문자였다.

 

 

 

 

 

 

 

 

 

 

 

꽃에물을주네 / 쥬녜 / 기묭 / 뿌요 / 콘순이 / 구주네

 

 

 

 

 

 

 

 

 

 

 

 

-----------------------------

 

네.. 전 할말없어요. 그냥 너무너무너무너무 죄송합니다.

2주나 넘게.. 늘 기다리는 분 있다고 생각한다는 마음으로 빠르게 온다면서..

 이렇게나 늦게 올줄은.. 그냥 다 제 탓입니다.

너무 늦게 와서 독자님들이 잊어버리실까 걱정이에요.

저 늙은재주꾼 잊지마세요!

다음편에는 진짜 빠르게 올게요. (단호)

 

암호닉은 늘 소중하게 받습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꽃에물을주네
정말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항상 인티 들어올때마다 제일먼저 이 글이 올라왔는지를 확인했었어요 근데 또 보니까 반갑고 좋은데 글보면 또 속상하구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몰입이 잘되서 탈이에요ㅠㅠ 작가님은 잘 지내셨어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요 따뜻하게 입고다니시고 감기조심하세요!!

8년 전
늙은재주꾼
감사합니다 ㅠ 이렇게 늦어버린 절 반겨주시고! 감기 조심할게요! 꽃에물을주네님도 꼭 감기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
알림 뜨자마자 달려왔어요!!그동안 댓글 하나 못달아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많이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글 진짜 그리웟어요 이렇게 와줘서 고맙습니다!!♡
8년 전
늙은재주꾼
댓글 지금이라도 달아줘서 고마워요! 많이 기다리게해서 죄송할 뿐이에요 ㅠ 다음편에는 빨리 찾아오도록 노력할게요!
8년 전
독자3
뿌요에요!!!
8년 전
독자4
준회가부른이유가뭘까요ㅠㅠㅠㅠㅠㅠㅠ화장실에서여주머리잡은여자애가준회약갖다준애에요??나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준회가얼른여주의마음을알았으면...!!!!얼른다음편보고싶어요!!!!기다릴게요!!!!작가님진짜보고싶었어요♡다음편은얼른오세요!!!
8년 전
늙은재주꾼
고마워요! 언제나 암호닉 잘 받고있어요! 오늘도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다음편에는 일찍 찾아오도록 할게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늙은재주꾼
허허.. 오랜만에 찾아왔는데 또 답답하게만 만들었죠?? 언제쯤 준회가 여주 마음알아줄까요! 그래도 참고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짱짱
8년 전
독자6
안녕하세요!! 콘순이임니당♡♡♡ 보면서 너무 주네가 답답하면서 그 여자애가 너무 얄미웠어요ㅠㅠㅠㅠ 여주가 10cm작은게 너무 맘아팟어요.. 키조금만 컷으면 바로 콱 하는데ㅠㅠㅜ 그리고 주네가 "고마워"했을때 주네가 여주한테 하는 말인줄알고 주네야ㅠㅠㅠㅠㅠ 이랬는데 알고보니 그얄미운여자애..^^ 여주가 폭로했으면 좋겟지만 주네는 안믿을느낌ㅠㅠㅠㅠ 다음편이 기다려쟈요 다음편도 열심히 기다릴게요!!♡♡♡ 사랑해요♡♡♡♡♡♡♡
8년 전
늙은재주꾼
고마워요! 늦은 저에게 재미있게 읽었다는 댓글까지 달아주시니 정말 감사할뿐입니다. 다음편에는 더 쫄깃쫄깃하게 빠르게 올게요! 기다려주셔서 늘 감사해요.
8년 전
독자7
아니에요!! 천천히 오셔도 돼요!! 늘 수고하십니다유ㅠㅠㅠㅠ
8년 전
독자8
준회가 사랑을 준회!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왜 이제 오셨어요ㅠㅠ 얼마나 기다렸는데..ㅜㅜ 다음 편도 빨리 들고 와주세요! 감사해용~~♡
8년 전
늙은재주꾼
암호닉 잘 받아요! 오래 기다리게해서 너무 미안한 마음만들어요 ㅠ 그래서 다음편은 빨리 가져오도록 더 노력할게요! 글 좋아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8년 전
독자9
준회야 여주좀봐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여주불쌍해서어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늙은재주꾼
기다렸다고 하니 왠지 미안한마음반 뿌듯한마음 반이네요 ㅎㅎ 기다려주시는 독자가 있어 정말 기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편은 일찍가져와야겠어요!!
8년 전
독자10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기다렸어요ㅠㅠㅠㅠ 준회가 얼른 여주를 봐주길.. ㅠㅠ
8년 전
늙은재주꾼
저를 기억하고 기다렸다니 그저 감사합니다!! 준회가 여주을 바라보는 그날까지 열심히 달려갈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고마워요!
8년 전
독자11
헐 오랜만이에요! 와주신 것만으로도 감사하죠ㅠㅠ 다음편 빨리 오신다고 하셨으니까 기대하고 있을게요!ㅋㅋㅋ
오늘 여주 찌통ㅠㅠㅠㅠ 준회도 진짜 하필 그런애를 좋나했다니ㅠㅠㅜㅜㅜ 진짜ㅠㅠㅠ 슬프다ㅠㅠㅜ 준회가 말하면 믿을까요..? 걱정중ㅠㅠㅠㅠ

8년 전
늙은재주꾼
저는 더 감사하죠 ㅠㅠ 저를 기다려주셨다니! 늘 감사합니다! 다음 편엔 빠르게 오도록 할테니 다음 편도 많이 좋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2
주네야 너는 왜 그런 애를 좋아해서ㅠㅠㅠㅜㅜ 여주를 왜 이렇게 아프게하니ㅜㅜㅜㅜㅜㅜ 빨리 즈네랑 여주랑 알콩달콩하는 모습을 보고싶네여.... 하....
8년 전
늙은재주꾼
처음부터읽고 댓글까지! 고마워요! 그런 알콩달콩한 모습 빨리 볼수있게 제가 많이 노력해야겠어요!
8년 전
독자13
으아으아아아 어어어ㅓㅓ어ㅓㅓㅓ어ㅓㅇ 작가님 제가 얼마나 기다렸는지 작가님은 모를거에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짜 너무 기쁜데 글은 속상하네여ㅜㅜㅜ 암튼 잘봤어요 작가님!
8년 전
늙은재주꾼
이렇게 저를 많이 기다려주셨다니 미안도하면서 뿌듯도 합니다! 다음편에는 기다리기 힘들지 않게 빨리 찾아오도록 노력해야겠아요! 너무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4
아 진짜 우리 여주 맴찢ㅜㅠㅠㅠㅠㅠㅠㅜㅠ 마음 아프다ㅜㅜㅠㅠㅜㅠㅠㅠ
8년 전
독자15
주네야 여주불러내서 맘아픈얘기하면안된다. 제발ㅠㅠ
8년 전
독자16
정주행하다보니까 언제언제 올라왔는지안보고 마냥 재밌다고 읽었네요...허허 작가님 작품 너무 즐겁게읽고있어요! 그냥 네 뭐 하하 4랑한다구여..ㅎ
8년 전
독자17
구주네에요!사정이생겨서 요근래 못들어왔었는데 그상이에 작가님글이두쳔이나 써져있어서 너무좋아여ㅜㅠ. 선물받은기분ㅠㅠㅠ아근데 여주너무불쌍해여ㅠㅠㅠㅠㅠ못된기지뱌ㅑㅜㅠㅠㅠㅠㅠㅠ구주네 그여자애만나지말라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8
아 진짜 여우년때문에 화나서 진짜ㅠㅜㅜㅠ여주진짜찌통....이ㅟ애우ㅠㅠㅜㅠㅜㅜ주네 니맘을모르겠ㄷr
8년 전
독자19
작가님 제가 많이 늦었죠..저에요 기묭..죽을죄를 지었어요 한동안 안들어온 사이에 올라와있었다니ㅠㅜㅜㅜ사랑해요 그래도 못본 편인 이것부터 보고 왔습니다!!! 여주가 불쌍하긴 한데 준회가 여주를 좀 더 좋아해줬으면 하네요ㅠㅠ 뭐든 내용엔 악녀가 있는법이지만 너무 얄밉네요 엉엉 여주는 머리채까지 잡히고ㅠㅠㅠㅠ 좋은 글 써주신 작가님 제가 많이 응원합니다 수고했어요!!!♡♡♡
8년 전
독자20
우이아아아ㅏ아ㅏㄱㄱ 여자애 너무 짜증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쩌죠 막 한숨이 푹푹 나오고 주먹을 꽉 쥐게 되고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1
작가님...집앞에서 마주칠즐 알았어요ㅍㅍㅍ이여우가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2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불쌍해서어떡해ㅜㅠㅠㅠㅠㅠ둘이 빨리 잘돼라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3
잘읽었습니다!!
7년 전
독자24
아 진짜 너무 불쌍해 죽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
아여자애진짜ㅠㅠㅠㅠㅠ 아구준회는왜또설레는거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6
아ㅠㅠㅠ 너무 재밌고 맴찢이다ㅠㅠㅠ
7년 전
독자27
아몰라....이씽 너 싫어어어어어엉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여자도 싫더 주네도 이씨ㅠㅠㅠㅠㅠㅠ좋앞ㅍ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8
너 보기 싫어 ㅜㅜㅜㅠ 올린지 좀 된 글인데 댓글 달려서 좀 그런가요...? 하핳... 그래도 너무 재미있어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2 1억05.01 21:30
      
      
      
      
아이콘 [iKON/김진환] 화양연화(花樣年華) (부제: 코드네임_ KJH0207) 0510 클라이드 01.20 01:56
아이콘 [iKON] 본격 아이콘 홍일점 영업글 2594 닭이 먹고싶어.. 01.16 20:56
아이콘 [iKON/김진환] 화양연화(花樣年華) (부제: 코드네임_ KJH0207) 0410 클라이드 01.16 03:40
아이콘 [iKON/구준회] 다가오는 짧은 순간들, 10 +구준회의 모든 것59 늙은재주꾼 01.15 03:17
아이콘 [iKON/김진환] 화양연화(花樣年華) (부제: 코드네임_ KJH0207) 037 클라이드 01.15 01:54
아이콘 [iKON/김진환] 화양연화(花樣年華) (부제: 코드네임_ KJH0207) 0210 클라이드 01.13 23:59
아이콘 [iKON] 친오빠 구준회랑 kakao3 konkontalk 01.13 14:08
아이콘 [iKON] iKON 끼리 카톡하기ㅡ아픈 지난이와 바보들22 konkontalk 01.13 14:06
아이콘 [뿌총] iKON끼리 카톡하기ㅡ아픈 진환이와 바보들8 konkontalk 01.13 14:03
아이콘 [밥환] 들이대는후배 바비 철벽 지나니 kakao konkontalk 01.13 14:01
아이콘 [빈환/준혁/밥햫] iKON끼리 단체 카톡하기ㅡ불쌍한 만수르 konkontalk 01.13 13:58
아이콘 [iKON] iKON끼리 카톡하기- 고딩콘들이 크리스마스를 보내는법 konkontalk 01.13 13:55
아이콘 [iKON] iKON끼리 카톡하기 ㅡ이번 축제 여장은 누가 할것인가 konkontalk 01.13 13:53
아이콘 [iKON] iKON끼리 카톡하기1 konkontalk 01.13 13:50
아이콘 [뿌총] iKON끼리 카톡하기-진환>>>>>>비너스상1 konkontalk 01.13 13:46
아이콘 [뿌총] iKON끼리 카톡하기2 konkontalk 01.13 13:40
아이콘 [iKON/구준회] 다가오는 짧은 순간들, 09 +구준회의 모든 것65 늙은재주꾼 01.12 02:15
아이콘 [iKON/김진환] 화양연화(花樣年華) (부제: 코드네임_ KJH0207) 0112 클라이드 01.12 01:13
아이콘 [iKON/구준회] 남자사람친구 말고 남자사람원수 01 44 구모씨 01.11 12:11
아이콘 [iKON/구준회] 다가오는 짧은 순간들, 0839 늙은재주꾼 01.10 20:48
아이콘 [iKON/구준회] 나에게서 당신에게 下4 클라이드 01.10 02:35
아이콘 [iKON/구준회] 나에게서 당신에게 上4 클라이드 01.09 01:22
아이콘 [iKON/구준회] 전남친 구준회가 미련 못버리는썰 #에필로그25 젠젠젠 01.07 04:37
아이콘 [아이콘/구준회] 준회 마음 모르는 넌 씨눈17 한번써보겟습니.. 01.06 13:58
아이콘 [iKON] 본격 아이콘 홍일점 영업글 2497 닭이 먹고싶어.. 01.05 01:11
아이콘 [아이콘/구준회] 준회마음모르는 넌 씨눈29 한번써보겟습니.. 01.04 20:03
아이콘 [iKON/구준회] 전남친 구준회가 미련 못버리는썰 0533 젠젠젠 01.04 04:08
전체 인기글 l 안내
5/3 9:14 ~ 5/3 9: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