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샤이니
호사 전체글ll조회 2754l

[EXO/오백] 도작가의 손페티쉬 : 수(手) 3 | 인스티즈

  

[EXO/오백] 도작가의 손페티쉬 : 수(手)

3


 

 

“아.”

 

 

백현이 얼빠진 소리를 내며 고개를 좌우로 흔들었다.

또 자신의 손을 살피며 멍 때리고 있었다.

 

내 손이 이뻐?

 

침대 위에 누워 손장난 하며 손가락을 보던 백현이 살짝 거칠어 보이는 중지 손가락을 보고 벌떡 일어섰다.

그리고 아무도 없는 집임에도 불구하고 조심히 걸어 누나의 방으로 향했다.

 

곧장 누나의 화장대로 향한 백현이 핸드크림을 찾아들었다.

 

써도 되겠지?

 

살짝 눌러 내용물을 짜낸 백현이 손을 마구 비볐다.

그러다 모자란 양에 이번에는 힘껏 눌러 가득 짜냈다.

 

손을 아무리 비비고 비벼도 느껴지는 핸드크림에 인상을 찌푸리던 백현이 가득 바르면 좋지 뭐 하고 핸드크림을 제자리에 내려놓았다.  

누나의 방에서 나가는 도중 손이 미끄러워 버벅거리며 나온 것을 제외하면 핸드크림을 바른 것은 좋은 선택 같았다.

 

내일도 일어나서 핸드크림 발라야지.

 

미끌거리는 손으로 휴대폰 알람을 맞춘 백현이 두 손을 모은 채로 눈을 감았다.

자다보면 흐트러질 자세임을 알지만 그냥 그렇게 잠들고 싶었다.

   

 

 

-

 

  

모르는 번호에 받을까 말까 하던 백현이 010 으로 시작되는 번호에 전화를 받았다.

다짜고짜 ‘백현아’ 하고 부르는 남자에 백현이 누구세요? 하고 묻자 상대방이 답했다.

 

 

[나 도작가. 올 때 케이크 하나만 좀 사다줄래?]

 

“케이크요?”

 

[응. 하얀 크림 있는걸로. 크기는 상관없고, 너가 먹고 싶은 걸로 사와. 돈 줄게]

 

“네-”

 

 

왠 케이크지?

전화를 받기 위해 장갑을 벗었던 백현이 다시 장갑을 끼고 발걸음을 돌렸다.

그리고 어제 손을 살핀 것처럼 케이크를 두고 한참을 고민해 딸기가 잔뜩 얹어진 생크림 케이크를 구입했다.

  

  

“안녕하세요.”

“안녕. 밖에 많이 춥지?”

“목도리랑 장갑해서 괜찮았어요.”

“그래 목도리 잘하고 다녀.”

“네”

 

경수가 목도리를 말하자 왠지 쑥스러워진 백현이가 목도리에 얼굴을 파묻었다.

그러다가 아직까지도 옅게 맡아지는 향수 냄새에 경수를 흘깃 살폈다.

  

“손 씻고와. 케이크 먹자.”

 

 

경수는 아직 신발을 벗지 않은 백현에게서 케이크를 건내 받고 안으로 들어갔다.

백현은 경수의 말대로 화장실로 가 손을 씻었다.

평소에는 물로 대충 씻었지만 오늘은 비누로 두 번이나 씻었다.

 

화장실에서 손을 털털 털며 나온 백현이 테이블 아래에 앉았다.

바닥에 깔린 러그가 폭신폭신 해서 기분이 좋았다.

어쩌면 오랜만에 먹는 케이크에 기분이 좋아진 걸지도 몰랐다.

    

케이크를 한 조각 잘라 접시 위에 담은 경수가 백현의 앞에 데운 흰 우유와 케이크를 통째로 내려놓았다.

  

  

“맛있는 걸로 잘 사왔네. 먹자.”

  

  

제 포크는 안주세요?

백현을 약올리듯 혼자서 케이크를 먹기 시작하는 경수를 바라보던 백현이 경수와 눈이 마주쳤다.

  

  

“안 먹어?”

“그 포크..”

  

  

울상인 표정의 백현에 경수가 또 입꼬리를 올려 웃었다.

여태 잘생겼다고 생각한 웃음이 오늘은 얄미워 보였다.

  

  

“안 돼. 손으로 먹어야지.”

“손으로요?”

“손 모델 해주기로 했잖아. 앞으로 우리집에서 먹는건 다 손으로 먹어. 알겠지?”

  

  

백현이 머뭇거리자 경수가 어제 손모델을 부탁했던 ‘정말로’ 톤으로 ‘어서’ 하고 말했다.

백현은 에라 모르겠다 케이크를 한웅큼 쥐었다.

  

 

 

 

 

  

하얀 생크림이 백현의 고운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왔다.

입가에 크림이 잔뜩 묻는게 느껴졌지만 먹던 케이크 조각을 내려두기도 그래서 백현은 꿋꿋이 한 조각을 먹어냈다.

바깥 쪽 손목에 묻은 크림이 떨어지려하기에 급하게 입술로 닦아내고 나자 맞은편의 경수가 생각나 멈칫 굳었다.

 

백현이 슬쩍 살핀 경수는 입을 살짝 벌린 채로 백현을 보고 있었다.

반쯤 내리깐 눈이 백현의 손을 따라 움직였다.

    

 

 ..........지금 관찰하시는걸 어떻게 글로 쓰실까?  

  

쥐었던 케이크를 다 먹고 이번에는 딸기를 먹는 백현의 모습에 경수가 저도 모르게 아. 소리를 냈다.

그 소리에 백현이 먹던 것을 멈추고 뭐냐는 듯 바라보자 경수가 아니야, 계속 먹어 하고 손짓했다.

 

다시 쥔 케이크를 먹으며 티나지 않게 살펴본 경수는 아예 포크를 놓고 본격 관찰 중이였다.

 

    

“으.”

 

 

이번에 소리낸 것은 백현이었다.

케이크 속에도 딸기가 있을 줄은 모르고 케이크를 움켜쥔 탓에 딸기 즙이 흘러 팔목을 따라 흘러내렸다.

닦을 것을 찾다가 걷어부친 소매에 닿기 전에 팔을 따라 핥아먹었다.

 

귀찮으니까 좀 있다 손 씻을 때 같이 씻어야지.

 

 

“하아.”

 

 

깊은 한숨소리가 들려오고 눈이 마주친 경수는 백현에게 그저 고개를 저어보였다.

 

백현은 다시 케이크를 움켜쥐었고 케이크에 빠질 듯이 얼굴을 묻으며 먹었다.

가끔 엄지손가락에 크림이 너무 많이 뭉쳐있다 싶으면 한번씩 쪽 빨아 먹는 것도 잊지 않았다.

너무 달다 싶으면 케이크 위에 장식된 딸기를 들어 가득 베어먹기도 했다.

    

 

 

-

  

  

 

“도작가님?”

  

  

케이크의 절반 정도를 헤치운 백현이 배가 불러 케이크를 한쪽으로 미루고 손가락에 묻은 크림들을 쪽쪽 빨아먹으며

아직도 멍한 느낌의 경수를 불렀다.

    

 

“더 먹지 왜.”

“배불러서 더 못 먹겠어요. 지금 다 먹어야 되요?”

“아니. 다음에 와서 또 먹어.”

“네. 저 손 씻고 나서 치울게요.”

  

  

그래.

경수가 사그라질 듯 작은 목소리로 대답했다.

 

백현이 화장실로 들어가고 손 씻는 소리를 들으며 경수는 테이블 위로 엎드려 고개를 묻었다.

 

그래 이정도란 말이지.

 

마구 풀려있던 얼굴을 재정비한 경수가 벌떡 일어나 케이크를 치우기 시작했다.

백현은 모르겠지만 케이크를 치우며 경수는 결정했다.

수(手)의 수위를 상향 조정하기로.

 

 

 

-

 

백현이 화장실에서 나오자 얼추 치워진 테이블 옆에 경수가 편안히 앉아있었다.

  

  

“앉아봐.”

  

  

백현은 경수가 두드린 자리에 얌전히 앉았다.

경수는 만지작 거리던 귤의 껍질을 벗기기 시작했다.

    

 

“귤 더 먹고 싶으면 말해.”

  

  

두 개의 깐 귤을 백현이 앞 테이블에 놓은 경수가 오른쪽 손바닥을 내밀었다.

  

  

“에?”

“손.”

“여기요.”

 

 

경수는 백현이가 올려놓은 손을 유심히 살폈다.

손의 하나도 놓치지 않겠다는 듯 세세하게 손톱을 보고 그 아래의 쭉 뻗은 손가락들을 따라서 손등까지 내려왔다가 다시 전체적인 모습을 보기도 하고.

손가락을 하나하나 만지다가 손톱 위를 문지르는 경수에 부끄러워진 백현이 손을 움츠렸다.

  

  

“쓰읍.”

  

  

그러자 백현이의 손을 부드럽게 펴내는 경수.

이어서 손을 돌려 손바닥의 손금을 따라 만지기도 하고 손가락을 접었다 펴보기도했다.

 

 

“땀 난다. 원래 손에 땀이 많아?”

“아뇨, 별로 없는데..”

 

 

아, 아. 속으로 연신 감탄만 내뱉던 백현이 힘줘서 주먹을 쥐게 된 것은 경수가 다시 손을 돌렸을 때였다.

그대로 손등을 들어 냄새를 맡는 듯 하더니 그대로 입술이 닿았다.

  

  

“흡!”

  

  

백현이 숨을 들이키는 소리는 경수의 두 입술 사이로 혀가 나왔기 때문이었다.

경수의 혀는 백현의 손을 거슬러 올라가 손가락 끝가지 올라왔다.

그리고 손 끝에 쪽 하고 소리를 내며 백현이의 손을 놔주었다.

  

  

“오늘은 이정도면 되겠다. 난 작업할테니까, 귤 먹고 가.”

  

  

경수의 한쪽으로 웃는 잘생긴 웃음에 백현이 고개를 숙였다.

그 모습을 귀엽다는 듯 미소지은 경수가 방으로 들어가기 전에 한마디 더했다.

겨우 고른 숨을 쉬게 된 백현은 그 한마디에 다시 빨게지고 말았다.

  

  

“맛있더라.”

  

  

귤이 맛있다는 말인데 왜 부끄러워지는거야.

백현이는 차마 귤을 볼 수 없었다.

 

 

 

 


경수

뭔가를 쓰기 위해 바삐 움직이던 손가락들이 키보드 위에서 움찔거렸다.

경수는 키보드 위의 손을 아예 내렸다.

 

케이크. 초콜릿. 아이스크림. 젤리. 와인. 피아노. 리본. 크림. 나체.

 

그 고운 손은 어떤 것과 가장 잘 어울릴까?

경수의 머릿속에 끊임 없이 여러 아이템들이 떠올랐다.

 

음, 음.

 

머릿 속으로 백현의 손과 매치해보던 경수는 어깨를 으쓱이고는 다시 키보드 위를 손을 올렸다.

 

뭘 고민해. 다 해보면 되지.

 


한마디

세세한 묘사를 하고 싶은데 오늘이 지나면 다시 오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릴 것 같아서 최대한 빨리 많이 쓰려고 하고 있어요

그래서 엉성하고 중간에 생략된 것들도 많아요

제일 속상한 것은 브금처럼 느긋하고 묘사를 자세히 하고 싶은데 그게 안되는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속상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XO/오백] 도작가의 손페티쉬 : 수(手) 3 | 인스티즈

 

 

백현이의 크림이 묻은 손목 바깥 족은 바로 저 빨간 동그라미 표시가 있는 부분이에요

저 곳에 묻은 크림을 핥으려 하는 백현이를 보고 경수는 헉했겠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무튼 못 오기전에 더 쓸 수 있도록 부지런히 손을 움직여야겠어요

계속 쓰다가 딴 곳으로 세는데 흡사 과제하는 것 같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암호닉될까여?몽몽몽으로부탁드려여!
10년 전
독자2
알림 뜨자마자 달려왔어요! 으아 눈 앞에서 모든게 다 그려져요...
10년 전
독자3
아 내가더 부끄럽다ㅠㅠㅜ손성애자 수니 우럭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
ㄴ우물눙물눙물눙움루눙물ㄴ눈물눈물.....아니야백켠아 귤이맛있다는게아니양ㅇ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
와...저 이글보고 손성애자 될것같아요...ㄷㄷㄷㄷㄷ
10년 전
독자5
ㅏㅠ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ㅠㅠ쥭인다ㅠㅠㅠ
10년 전
독자6
백현이가 나체인상태에 그위로 케이크,초콜릿,젤리.와인뿔리고 그상태로 백현이가 피아노를 치는거지 목에는 리본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갑...추천한다.)
10년 전
독자7
오 완전 빠져드는 스토리네요 이거 끝까지 스토리 나가면 대박일꺼 같은데ㅠㅠ 꼭 완결내주세요!! 완전 대박인거 본 기분!!
10년 전
독자8
와 대박이다..빨려들어가는 기분이에요 불마크 단 글 보다 더 야한게 느껴지는건 저뿐인가요ㅋㅋㅋ작가님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잘읽고가요~
10년 전
독자9
케이크 초콜릿 뭐 젤리 다 해보는거에요 그럼? 흐 진짜 어떡해 딸기즙 흐르는 거 핥아먹는부분 보고 저도 같이 흡ㅜㅜㅜ근데 진짜 귤이 맛있었을까? 다른 게 아닐까 백현아?
10년 전
독자11
ㅠㅠㅠㅡ정말정말재밋게보고갑니다 뭔가야릇? 하네용ㅋㅋㅋ
10년 전
독자12
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떠케 케이크라니ㅠㅠㅠ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3
어머나...작가님...........감사합니다..흡흡 담편도 기대할게요 경수가 백현이한테 또 다음엔 어떤걸 시켜볼지 너무 기대됩니다..
10년 전
독자14
아 신알신할게여ㅠㅠㅠㅠㅠㅠ손페티쉬라니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
대바규ㅠㅠㅠㅠ좋다
10년 전
독자16
걍수여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야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
ㅜㅠㅠㅠ대박ㅜㅠㅠ작가님 저를 죽이시려고ㅜㅠㅠ완전 취향저격..
10년 전
독자18
와 대박 미치겟다 작가님 짱짱짱!! 진짜 취향저격 쩌네요 굳굳굳굳굳!!
암호닉 신청해도되요? 애기곰으로 부탁드립니다아!

10년 전
독자19
대박대박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
허럴빨리...빨리담쳔줘요
10년 전
독자21
아..ㅠㅠㅠㅠㅠ 손 페티쉬있는 경수가 나른하고 넘조아여ㅠㅠ
10년 전
독자22
왜케이크먹는거에서 업ㄱㅅ는게서는기분이들져? 저변태인가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3
헐 퓨ㅠㅠㅠㅠㅠㅠ좋다
10년 전
독자24
대박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25
헐...헐 진짜 와 짱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헐ㄹ..순간 케이크 손으로 먹는 백현이를 상상하게되고......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26
아...백현이손이너무매력적이여서나고빨려드네아쥬
10년 전
독자27
작까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너무좋잖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후오옹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변태가된기분)
10년 전
독자28
하 완전 진짜 저도 큥이손 좋아해서 그런지 더 상상이 ....ㅋㅋㅋㅋ 음악이랑 같이 들으면 저도모르게 야릇해지는 느낌이네용 핳핳
10년 전
독자29
헐.............대박
10년 전
독자30
아낰ㅋㅋㅋㅋㅋ그래요경수작가님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다해보면됩니다ㅠㅠㅠㅠㅜ바로그게해답이죠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31
아이고 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ㅇ 정말 은은한야함이 이런건가요ㅠㅠ아 진짜 읽는 내내 상상가서 더 느낌이..ㅎ..경수 매우 저돌적이네요 후후-
10년 전
독자32
그래요 다 해보면 되지 뭘 망설이시낳ㅎㅎㅎㅎㅎㅎ덕분에 광대승천하고갑니다!!! 너무 좋아여ㅠㅠ
10년 전
독자33
아 헐....굉장히 야시꾸리한 분위기네요☞☜직접적인거보다 더 좋아욯ㅎㅎㅎㅎㅎㅎㅎㅎㅎ
10년 전
독자34
헉헉......... 아 진짜 ㅠㅠㅠㅠㅠ 백현이 손성애자라 미치겠는데 오백때문에 더 미추어버리겠네요 오마이갓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5
ㅠㅠㅠㅠㅠㅠㅠ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심ㅠㅠㅠㅠ아ㅠㅠㅠ
10년 전
독자37
헐 언능담편 봐야지
10년 전
독자38
와 분위기가완전..bbbb독방에서 언급되서보러왔어요!!
10년 전
독자39
으아 야시꾸리해여 마지막에..ㅎ
10년 전
독자40
ㅠㅠㅜ분위기 진짜 대박이네요ㅠㅠ초코케익도 손으로 먹어줬으면 좋겠어요!!ㅠㅠㅠ생크림케익하고다른 분위기가 날것같네요ㅜ잘보고갑니다!!ㅜㅜㅜ
10년 전
독자41
아.. 케이크.. 생크림케이크.. 먹고싶다..가 아니라ㅠㅠㅠㅠㅠㅠㅠ우럭우럭우러규ㅠㅠㅠㅠㅠㅠ나른한 분위기가 좋아여ㅠㅠㅠ 글이 노래의 분위기를 넘을 것 같이 정말..짱..
10년 전
독자42
으어 왜 손인데...손인데 분위기가 야릇하죠?직접적인 장면 나오는것도 아닌데 괜히 그르네요 허허 재밋게 읽구잇어요!!
10년 전
독자43
아니..불마크가없는데씬이없는데이렇게야한분위기가나올수잇다니 진짜백현이손상상하면서도경수의그진지한잘생긴얼굴을상상하면서봐ㅛ더니이렇게야할수가없...글을참잘쓰시는것같아요반햇습니다ㅠㅠ
10년 전
독자44
큥이 손이 예쁘긴하져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트렌드 🔥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