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녹음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녹음 전체글ll조회 1878l 1

 

 

 

 

 

 

 

 

 

 

 

 

안녕하새오

 

별 이상한 사람 아니애오

 

그저 제 사심을 채우기 위해 쓰려고 왔어오

 

 

~~~~~본격!~~~~~~~~~~~내가~~~~~~~~~~~좋아서~~~~~~쓰는~~~~~~~~~~센티넬버스~~~~~~~~~~~~썰~~~~~~~~~~~~비티에수!~~~~~~~~~~

 

 

~~~~~~~~~~~김남준~~~~~~김석진~~~~~~~~민윤기~~~~~~~~정호석~~~~~박지민~~~~~~~김태형~~~~~~~전정국~~~~~~비티에스~~~~~~~~~~~~

 

 

 

 

 

 

 

 

 

w.녹음

 

 

 

 

 

 

 

 

 

 

 

 

 

 

 

 

 

 

 

 

[방탄소년단/민윤기/전정국] 센티넬버스 썰 3 | 인스티즈

 

"너희 어디 갔었어."

 

 

 

 

 

 

 

 

 

남자의 한마디에 몸이 얼어붙는 줄 알았음.

어디 갔다 왔느냐고 물어 보는데 저렇게 무섭게 물어보는 사람은 또 처음임..

너탄은 오늘 하루만에 온갖 이상한 일이란, 이상한 일은 다 겪는 느낌..

바짝 긴장해서는 남자를 바라보고 있었을까.

유리벽면이 깨지고 사뿐하게 내려앉았던 물건들이 다시 둥둥 뜨기 시작함.

화분이 떠다니다가 의자랑 부딪혀서 깨지고,

너탄이 먹던 블루베리 케잌은 이미 벽에 껌딱지처럼 붙은지 오래...

(내 케잌.....큽)

긴장했던 너탄은 호석이의 든든한 보살핌에 그나마 안도함.

 

 

 

이게 뭔일인가 싶다가도 남자의 주위로 떠다니는 물건들.

남자의 민트색 머리.

 

종합적으로 보면 저 사람이 호석이와 정국이가 말한 그 사람.

 

 

 

 

저 사람이 이 팀의 마지막 팀원이구나....

 

 

 

 

저 남자를 보고 있자니 너탄은 불길함.

수많은 고난과 시련이 도사리고 있을 것 같은 예감 아닌 예감....

그 예감은 여자의 직감이었나 봄.

 

 

 

 

 

 

 

 

 

 

"형, 이거 보여요?"

 

 

몇개~?

 

 

 

너탄이 불길한 표정으로 남자를 보든 말든 마이웨이로 뭔가 눈치 챈 호석이가 씨익 웃음.

 

그와 동시에 (너탄과 호석이는 카운터에 서있었는데) 순식간에 남자의 앞으로 이동함.

그에 깜짝놀란 너탄이 소리 지르려던 것을 알아챈 호석이가 오른손으로, 왼편에 서있는 너탄의 입을 막고는

너탄의 어깨에 있던 왼손을 남자의 앞으로 들이밈.

남자는 호석이의 손질된 손톱의 흠이라도 찾으려는 듯한 모습으로 열심히 손가락을 쳐다봄.

그 모습이 좀 빙구같긴 한데 참 열심히 한다..

 

 

 

 

 

 

 

 

 

 

[방탄소년단/민윤기/전정국] 센티넬버스 썰 3 | 인스티즈

 

"그것도 모를까봐? 두개잖아."

 

 

 

 

"오~ 맞았어요. 그럼 이거는요?"

 

 

 

 

 

 

 

호석이가 검지와 중지를 들고 있다가 검지만 내림.

그 모습에 기겁한 건 너탄...

 

 

 

 

 

뭐지???????!!!!!!!!!!!

형이라고 그러지 않았나????????????

근데 이래도 되나??????????????????????

 

 

 

 

 

 

 

 

 

 

 

[방탄소년단/민윤기/전정국] 센티넬버스 썰 3 | 인스티즈

 

"야.당연히 보이지."

 

 

 

 

 

 

 

 

 

 

진심으로 보이는 걸까?

호석이의 중지만 보고도 보인다며 썩소를 짓는 남자를 의심하고 있었음.

심봉사마냥 눈을 게슴츠레하게 뜨던 남자가 갑자기 뙇!!!!

정색을 하더니 손을 들고 위에서 아래로 찍어내림!

 

 

 

 

"악!!!!!!!!!!!!"

 

 

 

 

 

그런데 왜죠..?

 

 

맞은 건 장난을 친 호석이가 아니라 너탄...

너탄은 머리가 일곱등분으로 나뉠 것 같은 고통에 두 손으로 머리를 감싸안고 주저앉았어.

 

 

 

 

억...대백과 사전으로 맞은 것 같아!!!!

 

도낀 줄!!!!!!!!

 

 

 

그 고통을 즐기고(?) 있자 주저앉는 너탄을 멍청히 쳐다만 보고 있던 정국이가 달려왔음.

 

 

 

 

 

 

"탄소야!!!!!!!"

 

 

 

 

주저앉은 너탄의 옆에서 국절부절하면서 걱정된 얼굴로 너탄을 보지만

미안하게도 너탄은 정국이를 볼 겨를따위 없음.

세상의 고통이란 고통은 너탄의 머리에 모여있다는 듯 아파함.

남자의 손이 가격했던 너의 정수리를 호석이가 호- 호- 하면서 불어주지만 망구 도움되지 않는 것..........!

 

 

 

 

"아, 형! 형은 얘를 때리면 어떡해요!!!"

 

 

 

 

정국이의 난리에 너탄을 때린 손만 멍하게 쳐다보던 남자가 너탄에게로 눈을 돌림.

그리고는 너탄의 머리에 올려져 있던 너탄의 손목을 잡아채고 일으켰어.

 

 

 

 

 

 

 

 

 

 

 

 

 

 

 

 

[방탄소년단/민윤기/전정국] 센티넬버스 썰 3 | 인스티즈

 

 

"너 뭐야."

 

 

 

 

 

 

 

머리는 깨질 듯이 아픈데 그것보다는 남자가 잡고 일으킨 손목이 너무 아팠음.

빼빼마른 사람이 어찌 그리 힘이 센지.

벌써 멍이 들려고 하는 게 눈에 보일 정도로 세게 붙잡는 남자에 너탄은 내가 왜 이런 수모를 겪어야 하는 마음이 들기 시작.

 

 

 

 

"좀, 놔요!"

 

 

 

 

세게 잡고는 있었는데 예상외로 쉽게 떨어지는 남자의 손에 당황하다가도 퍼렇게 멍든 너탄의 손목을 보였어.

눈에 보이면 더 아픈 그 고통..!

반대 손으로 손목을 살짝 붙잡고 한발짝 떨어지자 남자는 더 다가올 생각은 없는지 아까의 그 자리에서 너탄을 쳐다봄.

삐딱하게 고개를 젖히고서.

 

 

 

"너 뭐야. 아.."

 

 

 

"네가 그 가이드."

 

 

 

 

아아-

검지로 너탄을 가리키던 남자는 이제야 이해된다는 듯이 고개를 똑바로 세우더니 입을 열었음.

 

 

 

 

 

 

"이제야 좀 살겠네."

 

 

 

"..."

 

 

"야. 일로 와."

 

 

 

 

당당하게 너탄을 부르는 남자에 맷돌 손잡이가 없어진 너탄은 남자의 말은 콧등으로 듣지 않고 눈을 감고 참을 인을 세기 시작함.

 

 

그래, 사람이 어떻게 다 좋을 수 있겠어..

참자,참아.

 

 

 

 

 

 

 

"야. 뭐하냐? 일로 와보라고."

 

 

 

 

"즈그으으.(제가 왜요.)"

 

 

 

"뭐라니. 급하니까 좀!"

 

 

 

 

입술을 꽉 다물고 참을 인, 참을 인 중얼거리는 너탄의 손목을 남자의 손이 또다시 푸르딩딩한 너탄의 손목을 잡음.

 

 

 

 

 

 

이 손목은 아픈데!!!!!!!!!!!!! 거길 잡아채냐?!!!!!!!!!!!이 비매너...!!!!!!!!!!!!!!!!!!!

 

 

 

 

 

거기다 개썅마이웨이인 남자의 말투!!!!!!!!!!!!!!!!!!!!!!!!!!!!!!!!!!!!!

 

 

 

 

표정!!!!!!!!!!!!!!!!!!!!!!!!!!!!!!!!!!!111

 

 

 

 

언어 선택!!!!!!!!!!!!!!!!!!!!!!!!!!!!!!!!!까지도!!!!!!!!!!!!!!!!!!!!!11111

 

 

 

 

 

뭐 하나 마음에 드는 게 없는 남자임

 

 

 

더 이상은 못 참겠드.....

 

 

 

 

 

 

 

 

 

"악!!!!!아프다곡!!!!!!!!!!!!!!손!!!!!!!목!!!!!!!!!!!!!!!!"

 

 

 

 

 

"어..어?"

 

 

 

 

 

 

"손목!!!!!!!!!!!!!!!!!!!놔!!!!!!!!!!!!!!놔라고!!!!!!!!!!!!!!!!!!!!!!!!!

 

 

 

 

슈발!!!!!!!!!!!!!!!!!!!!!!!!!!111

 

 

 

 

개 아파!!!!!!!!!!!!!!!!!!!!!!!!!!!!!!!1"

 

 

 

 

 

 

 

"야?!!!

 

 

 

 

안 놓나?!!!!!!!!!!!!!!!!!

 

 

 

 

 물어 삔다?!!!!!!!!!!!!!!!!!!!!!진심으로!!!!!!!!!!!!!!!!!!!!!!!!!!!!!

 

 

 

 

 

좋은 말, 좋은 행동으로 할 때 놔라고!!!!!!!!!!!!!!!!!!!!!!!!!!!"

 

 

 

 

 

 

 

 

폭발한 너탄의 불같은 모습에 남자는 당황해서 손목도 놓고 뒷걸음질 쳤음.

그제서야 멍때리던 호석이랑 정국이도 코뿔소처럼 씩씩대는 너탄을 양쪽에서 잡고 말리기 시작함.

 

 

 

 

"탄소야, 진정해!"

 

 

 

"어구,우리 탄소. 많이 아팠어?"

 

 

 

 

 

 

두 남자의 달램에 슬슬 화가 식자 너탄은 진이 빠지는 기분이었음.

(갑자기 김석진이 굉장히 미워짐..)

털썩 바닥에 주저앉는 너탄을 보고 기겁을 한 정국이가 너탄의 허리를 잡더니 인형 드는 것처럼 쑥!하고 들어 올림.

 

 

 

 

"헉!! 내려주세요!!!"

 

 

 

이렇게 올린다고 기분이 좋아지지 않는데....(광대승천)

 

 

당황스러운 너탄의 버둥거림에도 정국이는 더 든든하게 너탄을 들고 있을 뿐이었음.

인형처럼 들어 올려진 너탄을 귀엽다는 듯 바라보는 호석이가 너탄의 오른손을 잡아옴.

 

 

 

 

"검사하러 가야 하는데."

 

 

"솔직히 검사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그죠?"

 

 

"그건 그래. 이렇게 손만 잡아도 안정 되는데.."

 

 

 

 

 

 

뭔 소리야...

 

너탄은 쥐뿔도 알아 들을 수 없는 대화에 벙쪄 있다가도 인형처럼 들려 있는 자신의 처지를 깨닫고 다시 버둥거림.

 

아씨, 내 겁나 무거운데!!!

 

너탄이 버둥거리던 말던 뚫어져라 쳐다보는 남자와 너탄의 오른손을 두 손으로 모아서 잡고는 자기 볼에 갖다대는 호석이.

너탄은 진심으로 기도하기 시작함.

 

 

 

 

 

 

 

 

 

 

'아...잘생긴 사람이고 자시고..그냥 가이드 아니어서 학교로 돌아 갔으면..'

 

 

 

 

 

 

 

 

 

 

 

 

 

 

 

"여기가 검사실이야."

 

 

 

"와..병원 같아요.."

 

 

 

"그치? 검사도 엄청 간단해! 그냥 저기 문어다리 같이 생긴 거 붙이고 가만히 앉아 있으면 된다?"

 

 

"문어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장한 너탄을 보고 장난치는 호석이에 금세 웃어버리는 너탄을 보며 푼수처럼 웃는 정국이.

그런 정국이를 보며 기가 차다는 눈빛으로 보는 남자가 같이 검사실에 옴.

 

 

 

 

"어떤 분 먼저 검사 하실 건가요?"

 

 

 

가운을 입은 남자가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식은땀을 흘리며 너탄과 팀원들을 보고 있었음.

그에 너탄은 여기가 좀 더운가? 싶지만 항상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는 검사실이 더울 리가 만무..

 

 

 

 

"나 먼저 할래."

 

 

 

정국이가 수줍게 손 들어서 말하고, 수줍게 너탄의 손을 잡고 문어다리(?) 기계가 있는 곳으로 들어감.

너탄은 탄리벙벙하다가도 가운 입은 언니들이 기계를 막 붙여주니까 당황해서 얼어 붙음.

옆을 보니 익숙한 듯 자연스럽게 앉아 있는 정국이가 보였고 그냥 가만히 있어야 겠다 싶어서 앞만 쳐다보고 앉게 됨.

곧 삐. 삐. 삐. 하는 소리가 들리고 마이크로 들려오는 목소리에 귀를 기울임.

 

 

거의 맞아요. 천운인가?

 

그러게, 거의 일치한데?

 

다른 애들 해볼 필요 없을 정도로 정국이 가이드야.

 

그래도 해보죠?

 

 

 

하는 소리가 들려옴.

뭐지..전정국씨 가이드라는 말인가?

 

 

 

 

 

 

이번에는 정호석 군 검사 합니다.

 

 

 

 

너탄의 의문은 정국이가 나가고 호석이가 들어오면서 잊어버리게 됨.

너탄은 아까도 검사해서 기계를 몸에 다 붙이고 있었는데 호석이는 이제 붙이기 시작하니까 그동안 할 게 없어서

바깥을 보니까 예의 그 차가운 눈빛으로 너탄을 보고 있던 남자와 눈이 마주치게 됨.

 

 

 

 

뭐고...괜히 무섭게....

 

 

 

쫄려서 눈을 깔자 또 다시 삐. 삐. 삐 소리가 들려옴.

 

 

 

 

 

뭐에요? 호석 군이랑도 거의 일치 하는데...?

 

 

오.. 믿기지 않네..이게 무슨...

 

 

민윤기 군도 검사 해봅세.

 

 

 

 

 

 

 

호석이가 너탄의 머리를 슥슥- 쓰다듬어주고 나가자 남자가 들어옴.

괜히 차가워진 것 같은 분위기에 어쩔 줄 몰라하는 너탄.

그런 너탄을 보고 있던 남자는 아까랑은 전혀 다른 분위기로 입을 열고 말함.

 

 

 

 

 

 

 

 

 

 

 

"야."

 

 

 

 

 

 

 

 

 

??

 

 

 

 

 

 

 

 

 

"너 내 이름은 아냐?"

 

 

 

 

 

 

 

 

 

 

"아니요.."

 

 

 

 

 

 

 

 

"근데 안 궁금해?"

 

 

 

 

 

 

 

 

 

뭐여..어쩌라는 거..

 

 

"ㅎㅎ...아니요..궁금하죠...이름이..?"

 

 

 

 

 

 

 

 

 

 

"민윤기."

 

 

 

 

 

 

 

 

 

 

 

"아~민윤기요?"

 

 

 

 

 

 

 

 

 

 

 

"어."

 

 

 

 

 

 

 

 

 

"그렇구나..ㅎㅎ"

 

 

 

 

 

 

 

 

 

"근데 내가 너보다 나이 많지 않냐?"

 

 

 

 

 

 

 

 

"예..?

 

아마도.. 그럴..걸요?"

 

 

 

 

 

 

 

 

 

"그럼 그렇게 부르면 안되지."

 

 

 

 

 

 

 

 

 

"그럼...민윤기 씨..."

 

 

 

 

 

 

 

 

너탄의 자신없는 대답에 진짜 소리 그대로 푸하- 하고 웃는 윤기에 발끈하려다가도.

윤기의 대답에 얼굴을 붉힐 수 밖에 없었음.

 

 

 

 

 

 

 

 

 

 

 

 

 

 

 

 

 

 

 

 

 

 

 

[방탄소년단/민윤기/전정국] 센티넬버스 썰 3 | 인스티즈


"윤기 오빠겠지, 인마."

 

 

 

 

 

 

 

 

 

 

 

 

 

 

 

 

 

 

 

 

 

 

 

 

 

 

 

 

 

 

 

 

 

 

 

 

 

 

 

 

 

 

 

 

 

 

 

 

으헉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내 사시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양심이 없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 사심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인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Yeah~~~~~~~Babe!!!!!!!!!

 

 

 

 

 

 

저를 사랑하신다고 고백해주신 암호닉

 

 

내 회원님 ♥

김까닥

덕후

퓨어

치카초코

무민

 

 

 

내 비회원님 ♥



파랑토끼

 

 

 

 

혹시나 암호닉 틀렸거나, 빠졌거나 했으면 말씀 해주세용!

 

오타랑 이 부분은 고쳐줬음 좋겠다! 하는 부분도요!

 

 

네~~~ 제 사심 풕봘! 한 오늘~ 자러 가보겠습니닷

 

 

 

 

 

 

 

 

 

 

 

 

 

 

[방탄소년단/민윤기/전정국] 센티넬버스 썰 3 | 인스티즈

 

제 남편 호석이가 부르네요!

가야겠당

꿈에서 뵈용!

 

해버굿나잇~~~~~~~~~~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녹음
어유 닉네임이 핫하네요
제 남자스럽군요 윤기님

8년 전
독자2
할 방금 2화에서 골드빈으로 신청하고왓는데 다음화라뇨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사심 ㅠㅠㅠㅠㅠㅠ감사해ㅐ여ㅕㅠㅠㅠㅠ
8년 전
녹음
알아용 봤어용
골드빈 금콩.....?
넘나 귀여운 것..! 사심은 끝이 없는 무한한 것..

8년 전
독자3
덕후 입니다
굿잠하세오ㅠㅠㅠ아아아 윤기야 내가 많이 싸라해ㅠㅠ여주가 가이드인걸 알아쓰니까 이제 더 착하고 사랑해죠...핡..♡
감사합니다

p.s 호비는 덕후것...

8년 전
녹음
어 추신이 매우 부정스럽네요.
윤기랑 호석이는 제 것입니다^^

8년 전
비회원132.154
파랑토낀데여 ㅎㅎㅎㅎ
와 진짜 사심가득ㅎㅎㅎㅎㅎ 본격! 역하렘!!! 겁내 좋은것 ㅎㅎㅎ저도 읽으면서 진짜 사심 퍽!발! ㅎㅎㅎ
아니 왜 입꼬리가 내려오질 않아... ㅎㅎ

8년 전
녹음
핫..!
제 사심이 파랑토끼님과 통했군요!
저도 쓰면서 행복해서 날아갈 뻔 했어요...ㅎ 인마에 중점을 뒀는데....큽!
실빠이...

8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ㅋㅋ민윤기 사심채우지마로라~~~~~~
8년 전
녹음
그럴 수 없어욧! 제 사심은 하늘 땅만큼!!!
그득 그득 차있는데!!!!!!

8년 전
독자5
김까닥이예요ㅠㅠㅠㅠㅠㅠ사심더폭발시켜주세요ㅠㅠㅠㅠㅠㅠ와진짜너무재미있어요ㅠㅜㅠㅠ
8년 전
녹음
안뇬 까닥님~~~
걱정 마세요
제 이름은 사심, 욕망덩어리죠

8년 전
비회원116.196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어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센티네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오빠ㅠㅠㅠㅠㅠㅠㅠ부를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까님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녹음
네 알아요,압니다 (찡긋)
제가 매력적이긴 하죠!

8년 전
비회원149.32
아 진짜 새벽에 윤기한테 설레고가네요ㅠㅠㅠㅠㅠㅠ
[초코에 빠진 커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녹음
헛 저 이제까지 커피에 빠진 초코를 생각하고 있었는데....심오하네요...?
초코에 빠진 커피니까 초커님!
다음 사심에도 놀러 와주세용

8년 전
독자6
퓨어예요!! 오오 이기분은 뭐지~~~~~~~ 스토리가 아주 쬐끔 진행된 이 기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이구여 재밌었어여 사심 또 한번 내주셨으면 어떠한지 ...♥
8년 전
녹음
사실 제가 두서없이 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이해가 안 될 때가 많아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번 수정을 해야 하는뎈ㅋㅋ큐ㅠ 제 사심은 만땅이니 다음편에도 놀러 와주시오!
8년 전
독자7
인!!!!!!!.!!!!!!!!!!므!!!!!!!!!!!!!..!.인마래!!!!!!!!!!!..!!!!!!!!!ㅁ윤야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3
8년 전
녹음
엌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인마를 중점을 둬서 썼는데 알아주시다니.....큽! 영광굴비~~~~❤️
8년 전
비회원110.195
[민트]로 암호닉 신청해요ㅠㅠㅠㅠㅠ진심 너무 취저예요ㅠㅠㅜ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8년 전
녹음
민트라닛..
생각만 해도 민늉기스러운 것!
민트님도 제겐 취저세요ㅠㅠ 다시 놀러 와주시옹

8년 전
독자8
우오오오오오완전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녹음
캄솨합니돠 연애는 글뤄 봬우눈 궤 최궈에여
8년 전
비회원89.220
[도메인]으로 신청이요! 우와...핡♡이런 거 좋아요! 센티넬버스! 사랑합니다 작가님!
8년 전
녹음
예! 고맙습니다! 저도 이런 거 엄청 좋아해요! 사랑합니다! 도메인님!
8년 전
독자9
윤ㄱㅣ오뽜..... ㅅㅏ랑해요.... 이리 오라고 하는데 넘나 설레는 것....! (기절) 막줄 영창입니닷 호석이는 제꺼라구엿!!!! >_<
8년 전
녹음
따뜻한 마그마 목욕을 준비했습니다, 독자님. 들어 오시죠.
8년 전
비회원206.75
본격 사심채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좋슴당... [귀찌]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8년 전
녹음
네, 이 모든 것은 저의 사심이죠!
우리 애들과의 사랑을 느끼고 싶었습니다!

8년 전
독자10
아..아..윤기오뽜..날가져요..작가님도 내꺼 응앙아아아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처음부터 다시 읽고 잘게요ㅠㅠㅠ작가님 잘자요! 치카초코
8년 전
녹음
오 치카초코님!
처,처음부터 읽으실 필요까지야.......!
읽어주셔서 캄솨~!~!
그리고 저는 호석이 거라구여!

8년 전
비회원96.142
[식초바나나]로 암호닉 신청해요! 와 윤기오빠!!!!!!!!!! 오빠!!!!!!!!!!!!!!! 천번이고 부를 수 있어요!!!!!!!!!!!!!!! 완전 설레요 센티넬버스는 넘나 사랑입니다ㅠㅠㅠ
8년 전
녹음
헛 식초바나나..! 저 바나나식초로 다이어트 했었는데...
결과는 무참히 실패...........위만 베렸죠...
식초바나나님의 암호닉은 제가 접수하겠어욧!

8년 전
독자11
무민이에요 으어어ㅠㅠㅠ 민윤기 성격 역시 매려규ㅠㅠㅠㅠㅠㅠ오늘도 잘읽고가요ㅠㅠㅠㅠㅠ
8년 전
녹음
어서오세요 무민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제 남자라 그런지 매력이 철철 넘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드려융기~

8년 전
비회원163.33
ㅈ...저이런거찾고있었어요 [몬잘]로 암호닉가도될까유
8년 전
녹음
몬잘....?
제가 추리했는데 혹시.......?!
랩몬스터 잘생김???????????????????????
아니면 어쩔 수 없구용...
다음 사심에도 와주세욧!

8년 전
독자12
으아....으아아아아아!!!!!마지막에 미쳤다....와 대박....진심 와...
8년 전
녹음
앗???????????
감사합니다...칭찬이쥬?
헿..

8년 전
독자13
윤기오빠!!!!!!!!!!!!!!!!오빠라니!!!!!!!!!!! 전편에 그 까칠이 어디갔나욮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세상에ㅠㅠㅠㅠ심장떨ㅇ지는줄알았어요ㅠㅠㅠ 윤기오빠ㅠㅠㅠ스윗한거슈ㅠㅠ넘나스윗해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좀비] 평화가 잦아드는 밤, 열다섯번째 교실2 녹음 08.05 16: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좀비] 평화가 잦아드는 밤, 열네번째 교실4 녹음 07.29 19: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평화가 잦아드는 밤, 열세번째 교실4 녹음 02.04 02: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화 양 연 화(花 樣 年 華) ;내 생 가장 아름다운 날 22 녹음 01.29 03: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평화가 잦아드는 밤, 열두번째 교실11 녹음 01.28 01: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화 양 연 화(花 樣 年 華) ;내 생 가장 아름다운 날 14 녹음 01.26 03: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화 양 연 화(花 樣 年 華); 내 생 가장 아름다운 날6 녹음 01.25 21:35
지금 우리 학교는, 제목을 바꿉니다 녹음 01.24 03: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평화가 잦아드는 밤, 열한번째 교실11 녹음 01.23 18: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평화가 잦아드는 밤, 열번째 교실11 녹음 12.26 23:2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크리스마스] 평화가 잦아드는 밤, 크리스마스3 녹음 12.25 22:3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좀비] 평화가 잦아드는 밤, 아홉번째 교실4 녹음 09.16 14:4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좀비] 평화가 잦아드는 밤, 여덟번째 교실10 녹음 08.15 21:5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좀비] 평화가 잦아드는 밤, 일곱번째 교실42 녹음 07.21 15: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좀비] 평화가 잦아드는 밤, 여섯번째 교실28 녹음 07.01 17: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좀비] 평화가 잦아드는 밤, 다섯번째 교실17 녹음 07.01 01:4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평화가 잦아드는 밤, 네번째 교실32 녹음 06.30 00: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평화가 잦아드는 밤, 세번째 교실13 녹음 06.29 00: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평화가 잦아드는 밤, 두번째 교실16 녹음 06.06 16: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평화가 잦아드는 밤, 첫번째 교실10 녹음 06.06 02:0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평화가 잦아드는 밤 pr17 녹음 06.05 16: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화양연화4 녹음 03.06 16: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전정국] 센티넬버스 썰 642 녹음 03.06 02: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전정국] 센티넬버스 썰 547 녹음 03.05 21:2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전정국] 센티넬버스 썰 438 녹음 03.01 22: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전정국] 센티넬버스 썰 341 녹음 03.01 00: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전정국] 센티넬버스 썰 245 녹음 02.29 13:21
전체 인기글 l 안내
6/16 13:42 ~ 6/16 13: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