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메카 전체글ll조회 1648l 1


소문으로만 듣던 술탄의 궁은 화려했을 뿐만 아니라 웅장하기까지 했다. 쇠고랑을 끄는 병사의 거친 손길에 의해 건조한 사막의 위로 고꾸라진 민석은 신음을 뱉으며 다시 일어섰다. 혹독한 행군의 끝엔 언제 술탄에게 죽을지도 모르는, 그저 한낱 노예의 위치에 서 있는 자신이 선명해 보였다. 질질 끌려 장터로 즐비한 도성을 지나 궁 안으로 들어서자, 정면으로 금빛의 옥좌에 앉아 있는 술탄의 모습이 보였다. 머리가 황금빛으로 빛나고 있었다. 분수에선 귀한 물이 줄줄 흘러 내리고 있었고, 생전 처음 보는 식물들이 술탄의 궁 안에 즐비하게 늘어져 있었다. 민석이 입술을 살짝 깨물었다.


 오늘 들어온 노예들 입니다. 술탄은 저 멀리 있는 곳에서 노예들을 강제로 잡아온다. 그 결과가 바로 민석 외에 여러 사람들 이였고, 더운 바람이 부는 술탄의 궁 뜰에 위치했다. 민석에게 시선을 보내던 술탄은 턱을 손으로 쓰다듬었다. 궁 안에 정적이 흐를 무렵에, 술탄은 입을 열었다. 이자들을 변두리에 보내어 가축을 돌보도록 해. 술탄의 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병사들은 노예 행렬을 다시 일으켜 다른곳으로 끌고 가기 시작했다. 행렬의 뒤편에 있던 민석도 일으켜져 따라가기 시작했다. 카랑한 쇠고랑이 발목에서 부딫혀 껄끄러운 소리를 낼 무렵에, 술탄이 잠깐 이라며 손을 들고 행렬을 멈추게 했다. 왜그럴까. 민석은 속으로 의아해 했고, 이내 그 궁금함은 놀라움이 되어 되돌아 왔다.


 "저기, 저 노예는 놓고 가."
 "예?"
 "쟤. 주황 머리 남자애."


 술탄의 손가락이 향한 곳의 끝에는 민석이 있었다. 왕명이 끝나기가 무섭게 병사들은 민석의 발과 손에서 쇠고랑을 풀어 이상한 장소로 끌고갔다. 영문도 모른채 따라가는 민석의 눈엔 의아함이 가득했지만, 이내 여인들에게 맏겨져 욕실로 향하게 된 현실에, 맥이 탁 풀려 버렸다. 욕탕 안에서 여인들은 민석의 옷을 거리낌 없이 벗겨 묵은 때들을 씻겨내고, 향유를 부어 매력이 더욱 도드라지게 만들었다. 고급 소재의 옷을 입은 민석은 여인들의 안내를 받아 욕실을 나섰다. 쭈볏거리며 발을 옮긴 곳엔 딱 봐도 고급스러운 방이였다. 밀쳐지는 힘에 못이겨 얼떨결에 방 안으로 들어온 민석은 멍하니 서있어야 했다.


 "서서 뭐해? 다리 안아프나?"
 "...아. 아!"


 몇분 후에, 뒤에서 들리는 말에 놓았던 정신을 바로 잡는 민석이였지만, 이내 그 목소리의 주인이 술탄이라는 사실에 화들짝 놀라 그의 발치에 넙죽 엎드려 버렸다. 술탄 폐하. 딱 봐도 벌벌 떨리는 목소리에 픽 웃은 술탄은 그만 일어나라며 민석의 손을 잡아 일으켜 주었다. 조그마한 손이 바르르 떨렸다.


 "귀엽네."
 "네?"
 "아냐. 아냐. 그나저나 노예, 네 이름은 뭐야?"


 아, 우물쭈물 거리던 민석이 어서 말해보라는 술탄의 명령 아닌 명령에 민석 이라는 대답을 내놓았다. 민석. 민석. 이름이 좀 독특하네. 민석의 이름을 몇번 중얼거린 술탄은 해사하게 웃으며 쿠션 더미에 몸을 묻었다. 카펫 위를 툭툭 치는 술탄의 손에, 민석도 자동적으로 다가가 다소곳이 앉았다. 흡사 여인이 된 기분이여서, 느낌이 매우 묘했다. 느긋하게 구는 술탄의 의중을 알 수가 없었다.


 "내 소개를 해야지."
 "...술탄 폐하. 아니신가요?"
 "호칭이 그런거지. 난 루한. 오스만 투르크 제국의 술탄이야."


 다 아는 사실이려나. 루한이라는 이름의 술탄은 그릇에 담겨진 사과를 집어 들어 와삭 베어 물었다. 아까부터 불안한 눈치던데. 말을 마친 루한이 사과 꼭지를 입에 물며 싱긋 웃었다. 민석은 괜히 위축되어 시선을 바닥으로 떨구었다. 술탄과 자신이 지금 뭘 하는지는 모르겠다. 어깨에 루한의 손이 닿아오자 몸을 더욱 움츠리는 민석을 보고, 까르르 웃어버렸다. 내가 널 어떻게 해버리는 것도 아닌데, 왜그렇게 벌벌 떨어? 루한의 말엔 장난기가 배어 나왔지만, 진심이라는 감정도 약간 섞여 있었다.


 "이제부터 민석은 술탄의 노예가 아니야."
 "...그럼, 뭔데요?"
 "표면적으로는 내 하렘, 깊이 파고들면 내 말동무. 나머지는 민석이 알아서 생각해봐."


 루한의 손가락이 빙글 돌아갔다. 손가락에 끼워진 금빛의 반지가 햇빛을 받아 더욱 선명하게 빈짝였다.


 "하렘 이라면..."
 "맞아. 내 여자가 되는거지. 민석은 여자가 아니라서 하렘이 아닌가?"


 민석은 매우 혼란스러웠다. 몇날 며칠을 힘겹게 행군하여 도착한 술탄의 궁에서 만난 진짜 술탄이라니. 그리고 자신이 술탄의 하렘이 된다는 것에 큰 충격을 받았다. 민석의 고장에서 여자들이 끌려가 하렘이 되었다는 이야기는 풍문으로 들었던 적이 있어도, 그 위치에 자신이 올라올 줄은 상상도 하지 못했다.


 "술탄은 마음대로 할 수 있으니까 괜찮아."
 "ㄴ, 내가 무슨 하렘이에요. 말도 안되는 소리 하지 말아요."
 "여기선 술탄의 말이 곧 법이야. 다시 사막을 건너서 멀리 팔려가고 싶지 않으면 내 말대로 하는게 좋을껄?"


 그랬다. 민석은 한낱 하렘일 뿐이였다. 한숨을 쉬는 민석의 머리에 루한의 손이 닿았다. 죽이지는 않을꺼니까, 걱정마. 작게 경직되어 있던 몸이 부르르 떨렸고, 루한은 픽 웃으며 하인을 붙여 줄테니 여기서 생활하라고 얘기했다. 얼떨떨하고 불안한 민석은 루한의 말을 대강 흘려 들으며 알겠다고 고개를 끄덕였고, 이내 술탄은 고고한 자태를 풍기며 민석만 남겨놓고 방을 나섰다.


 "아, 그리고."
 "에?"
 "매일 밤마다, 널 찾아 올꺼야. 그럼 너의 이야기를 들려줘. 나는 나의 이야기를 들려줄께."


 방의 입구에 어지럽게 달려 있는 유리발을 걷어 올린 루한이 민석에게 짤막하지만 강렬한 말을 남기고 떠나버렸다. 아아, 카펫 위에 얌전히 앉아 있던 민석은 얼이 빠진 목소리만 계속 내었다. 이윽고 방 안에 남자가 한명 들어와, 앞으로 민석을 모시게 될 첸이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고개를 숙이기에 얼떨결에 같이 고개를 숙여버린 민석은 앞으로 자신에게 닥칠 생활이 힘들어 지겠구나 생각하며 한숨을 쉬었다. 어떻게든 되겠지. 목이 메었는지, 민석은 첸에게 조심스럽게 물을 부탁했다.




익숙하지 않은 하렘으로서의 삶을 지낸지 벌써 며칠이 넘었던가. 민석은 부채를 부쳐주는 종대의 옆에서 손가락으로 셈을 하다가 절망적인 표정을 지었다. 어디 불편하세요? 자신의 안색을 걱정하는 첸의 표정에 아니라며 민석의 손이 저어졌다. 화려한 옷들과 머리를 조아리는 시종들, 그리고 화려한 생활들은 여전히 이질적으로 다가왔다. 궁 안에는 민석 말고도 루한을 위한 하렘이 얼마든지 있으리라. 첸에게 부채질을 그만 하라 이르고, 물이나 떠 달라고 부탁을 했다. 사막을 강렬히 데우는 햇빛은 매우 뜨겁기만 했다.

 민석에게 밤마다 찾아 온다고 했던 루한은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그렇다고 한낱 하렘따위가 술탄을 마음대로 보러 갈 수도 없고, 속으로 은근 루한을 원망하며 민석은 애꿎은 사과만 씹어댔다. 그럴때마다 첸이 나서서 그만 좀 하라고 타이르는 바람에 분풀이를 할 수도 없게 되었지만. 아마 루한은 다른 여인들을 밤새 안느라 그런거겠지. 갑갑했던 궁 안이 더욱 갑갑하다고 느껴졌다.

 창문을 타고 불어오는 바람은 매우 덥거나 건조했다. 궁 안은 삭막하다 못해 사람이 살지 않는 것처럼 느껴져 왔다. 민석은 자신이 살던 곳을 떠올렸다. 바람이 시원하고 촉촉하게 불어오며, 물이 넘쳐나고, 사람들이 자유롭게 노래와 춤을 부르고 추며 항상 웃던 조그마한 시골 마을. 넓디 넓은 사막에서 민석의 마을 하나만큼은 푸른 원석처럼 곱게 빛났었다. 돌아가고 싶었다. 춤을 추던 자신을 상상하던 민석은 첸이 떠온 물의 차가움에 의해 망상의 공간에서 깨어나왔다.


 "민석님. 오늘 술탄 폐하께서 오신다고, 미리 준비하라 하시던데요?"
 "참 빨리도 오신다... 전해줘서 고마워요."
 "제 일인데요. 그리고 편하게 말 놓으세요."


 도리도리. 당분간은 제 주인께서 자신에게 말을 놓지 않는다는걸 직감적으로 느낀 첸은 더이상 말을 하지 않았다. 물을 마시고, 다시 창가에 엎드린 민석은 따가운 볕에 눈가를 손으로 가려야 했다. 시원한 바람이 불어 왔으면 좋겠다. 민석이 간절히 원하는건 오로지 바람, 한가지 였다.




 어정쩡하게 나가봅니다
 순탄치는 않을 것 같은 푸른 사막이지만, 움켜잡고 나가봅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얍! 일빠 독방에서 첫댓징이 첫댓을 달아욬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계속 꾸준히 쓰실거졍♥신알신 하고가요
이런 소재 좋아요ㅠㅠㅠㅠ하트

10년 전
메카
불규칙하겠지만 꾸준히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2
헐ㅠㅠㅠㅠ 안녕하세요ㅠㅠ 저 그 처음부터 엑동방에서 봤다는 징이에요ㅠㅠ 드디어 글잡으로 오셨어! 꾸준히 쓰실꺼죠ㅠㅠ 저 글잡에서 글읽는거 처음이에요ㅠㅠ 아 왜 계속 울어지지ㅠㅠ 소재 완전 내스타일이여서ㅠㅠ 아 어떡해ㅠㅠ 연중ㄴㄴ해요ㅠㅠ 내가 이건 끝까지 보겠어요ㅠㅠ 민석이 부짱하다ㅠㅠ 그래도 루한이 착한거같아서 맘에 들어요ㅠㅠ 아ㅠㅠ 다음편 기다려야지ㅠㅠ 이게뭐야 자음남발했어ㅠㅠ 사랑해요ㅠㅠ♡
10년 전
메카
불규칙하더라도 기다려 주신다면 저야 사랑합니다 저도 감사드려요!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메카
하뜨하뜨 감사드립니다
10년 전
독자4
독방에서 글잡으로 가시라 했는데 오셨네요ㅠㅠㅠㅠ!!신알신 하고 갈게요ㅠㅠㅠㅠㅠㅠ!!! 분위기 취향 저격입니다ㅠㅠㅠㅠㅠ 앞으로 같이 달릴게요♥
10년 전
메카
감사드립니다 하트하트
10년 전
독자5
독방에서 복습하다가 보고 왔어요 이런 금글을 독방에 놔두기엔 너무 아깝단 생각했는데 글잡올리셨다길래 바로 달려왔습니다ㅠㅠㅠㅠㅠ소재도 신선하고 문체도 좋고 분위기도 짱인거같아요 기다릴게요ㅠㅠㅠ
10년 전
메카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는 메카가 되겠습니다~
10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ㅠㅠㅠ술타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할게요 너울으로.... 사랑해요 메카니뮤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메카
어잌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드려욬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메카
어잌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드려욬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
독방에서 제발 가달라고 부탁했었는데 오셨군여!!!너무 제취향이라ㅠㅠㅠ다음편도너무궁금해여ㅋㅋㅋㅋ쓰시느라수고하셨어요~!!
10년 전
메카
감사합니다 ♥♥
10년 전
독자8
ㅎ..헐...소재 완전 신선해요.........신세계다....당장 신알신하고갈게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메카
감사합니당 하트하트
10년 전
메카
감사합니당 하트하트
10년 전
독자9
달걀찜이에요!! 와... 작가님글은 다 제가 좋아하는 물이네요ㅠㅠㅠㅠㅠ 다음편 너무 기대되요 작가님... ♥ ㅎㅎ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10년 전
메카
오랜만이에요~ 이렇게 보니까 반갑네용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10
헐 쯘드..문체 소재 컾 다 짱짱인둣! 한 낱 술탄의 노예라도 민석이는 막 순순하진 않네여ㅋㅋㅋ주황머리 밍쏙 으앙 조아..! ㅠㅠ
10년 전
메카
감사합니다!
10년 전
독자11
우와와...술탄하렘이라니ㅠㅠㅠ기대할게요ㅠㅠㅠㅠ
10년 전
메카
많이 기대해주새용
10년 전
메카
많이 기대해주새용
10년 전
독자12
너무 매력적인 소재네요ㅜㅜ 주황머리 민석이라니ㅜㅡㅜ으어 너무조아용
10년 전
메카
저도 좋아요...♥♥ 다음편 다다음편도 같이달려요!
10년 전
독자13
엑독방에서 조각보고 달려왔어요ㅠㅠㅠㅠㅠㅠ 술탄 루한이라니ㅠㅠㅠㅠㅠㅠ 소재가 진짜 신선하네요
거기다 취향저격까지 탕탕탕 노예인 민석이가 하렘으로 지정되다니ㅠㅠㅠㅠㅠㅠㅠ 다음편이 궁금하네요
어서 다음편보러가야겠어요 이번편 잘보고가요~

10년 전
메카
같이 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0년 전
독자14
독방에서 글보고 와시와요.깨!!!!!!!!!!!!!!!사랑합니더 앞으로 신알신을 하사오니 글을 선사하소서 마마
10년 전
메카
아잌 감사합니다 다음편 다다음편도 잘봐쥬새요
10년 전
독자15
독방에서보구왔어요ㅠㅠㅠ 본다.볼게^^라고 댓글달았었는데 기억하실런지 ㅎㅎ 신알신 하구가요♡
10년 전
메카
기억나요! 오오 오셨구나 반가워요♥ 다음편 다다음편도 같이 즐겨주세요~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4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