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벚꽃만개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단편/조각 팬픽 만화 고르기
기타 변우석 이동욱 세븐틴 빅뱅
벚꽃만개 전체글ll조회 4774l 9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투빅- 요즘 바쁜가봐 

 

 

 

 

 

이놈의 아침조회는 언제 끝나련지, 선생님 대신 책상 위에 고이 모셔둔 초코우유를 뚫어져라 쳐다보며 발로 애꿏은 책상다리를 툭툭 쳤다. 그에 자신의 책상도 흔들리는지, 옆자리 김민규가 내쪽을 한번 흘겨보곤 쏘아붙였다. "야, 다리 떨지마, 거울 흔들리잖아!" 외모와 어울리지 않는 새된 김민규의 목소리에 나도 질세라, 김민규를 가만히 째려봤다. 그렇게 서로를 가만히 째려만 보고 있으면, 김민규는 더는 못참겠다는 듯 허리를 숙여 내 다리를 찰싹, 때렸고, 그에 나도 김민규의 뒷통수를 주먹으로 가격했다. 분명 세게 때리진 않았다 생각했는데, 김민규는 퍽, 하는 소리와 함께 제 얼굴을 책상에다 박고 말았다. 어머, 놀란 마음에 그를 쳐다보면, 고개를 천천히 들며 김민규는 "아니 근데 얘가..!" 하며 목소리를 높였다. 그에 선생님도 김민규의 목소리를 들은건지, 인상을 찌푸려 보이곤, "김민규, 끝나고 교무실." 한마디만을 남긴 채 앞문을 통해 나가버리셨다. 미안,.. 하고 소심하게 말하는 날 보고 김민규는 봐준다는 듯 코웃음을 한번 팩, 치더니 갑자기 내 책상 위의 우유를 향해 손을 뻗었다. "미안하면, 이 우유 내꺼." 그 말이 떨어지기 무섭게, 김민규의 손에서 우유를 힘껏 뺏어낸 뒤 내 품에 꽉 안았다. 안돼! 나 이거 원우 줄꺼란 말이야! 이 말을 끝으로 나는 뒷문으로 전력을 다해 쌩하니 달려나갔다. 김민규의 악에 받친 외침도 뒤로 한채. 

"이 미친 기집애야 네가 그런다고 전원우가 알아주디??어??!!" 

 

 

 

 

 

 

 

 

숨이 차도록 뛰어 도착한 원우네 반은, 아직 아침조회가 끝나지 않은 듯 했다. 그렇게 뒷문에 기대어 맨 뒷자리에 비스듬히 앉아 손에 쥐고 있던 펜으로 가만히 책상을 톡톡, 소리를 내며 두드리는 전원우를 보고 있으면, 은연중에 하고있던 생각이 입밖으로 나와버렸다. 아, 너무너무 멋있다. 그런 내 목소리를 들은건지, 인상을 찌푸리며 내쪽을 돌아보는 전원우에 놀라 헙, 하고 입을 막았다. 그런 나를 본 전원우는, 아, 하는 소리를 한번 내고선 나와 정반대의 방향에 있는 창가만을 바라보고 있었다. 그런데 또 옆을 바라보는 모습이 멋져서 계속 넋을 놓고 쳐다봤다 하면 너무 미련해 보이려나. 마침내 전원우네 반 선생님께서 말을 다 마쳤는지 반에서 나가고, 기다렸다는 듯 난 종종걸음으로 전원우의 옆자리로 향했다. 전원우의 자리는 이래서 좋다. 옆에 아무도 없어서 내가 앉아도 뭐라고 할 사람도 없고, 또 가만히 앉아 옆에서 바라보는 전원우는 또 얼마나 멋진지. 그렇게 멍한 표정으로 전원우만 보고 있으면, 내 시선에도 아랑곳 않고 줄곧 앞만 쳐다보던 전원우가 제 머리를 한번 탈탈, 털어보이고선 내쪽으로 시선을 돌렸다.  

 

[세븐틴/원우] Merry, Go, Round | 인스티즈 

"왜."  

 

그 짧은 한마디에 또 심장이 쿵쿵 뛰는게 느껴졌다. 어쩜, 목소리까지... 그런 내 표정을 보던 전원우는 한심하다는 듯 한숨을 한번 내쉬고는, 내 눈앞에 제 손을 흔들어보였다.  

 

 [세븐틴/원우] Merry, Go, Round | 인스티즈 

"야, 왜 왔냐니까?"  

 

그런 전원우의 물음에 놀라, 줄곧 품에 고이고이 모셔두고 있던 초코우유를 전원우의 앞에 자랑스레 탁, 하고 내놓았다. 나 이거 힘들게 산건데..., 너 먹어. 내 말에 전원우는 한번 피식 웃어보이곤 대답했다.  

 

 [세븐틴/원우] Merry, Go, Round | 인스티즈 

"어쩌냐, 나 초코우유 싫어하는데."  

 

수줍게 미소짓던 내 표정은, 전원우의 청천벽력같은 말에 금새 구겨지고 말았다. 너, 초코 우유 싫어해? 금방이라도 울듯한 표정을 지어보이며 묻는 내게, 전원우는 갑자기 당황해하며 내 손에서 초코우유를 뺏어갔다.  

 

 [세븐틴/원우] Merry, Go, Round | 인스티즈 

"야, 됐으니까 빨리가." 

 

손에 초코우유를 쥔 채, 내게 손사래를 치는 전원우에게 헤벌쭉 미소를 지어보였다. 나 오늘은 그냥 가는데, 다음엔 꼭 데려다줘야 돼, 알았지? 연신 물어오는 내말에 전원우는 귀찮다는 듯 제 손을 휘휘 저어보이며 내게 말했다.  

 

[세븐틴/원우] Merry, Go, Round | 인스티즈 

"너 지금 안가면 늦는다, 가." 

 

 

 

 

 

 

 

 

내가 전원우를 처음 알게된 건, 그애가 교단 위에 올라가서 상을 받았을 때였다. 교단 위에 올라가 상을 받는 전원우를 보고 난, 내 옆에서 심드렁한 표정을 지은 채 앞을 보고 있는 김민규를 발로 툭툭 치며 말했었다. 재 너무 멋있다. 나 쟤 너무 좋아. 그런 내 말이 무색하게 체육 특기생으로 상을 받은 전원우가 축구를 하는 모습을 다시한번 보고 나의 마음은 날이 가면 갈수록 더 확실해졌고, 급기야 난 전원우의 반을 알아내서 매일매일 그 애를 찾아가기까지에 이르렀다. 평소의 전원우도 멋있지만 제가 좋아하는 것을 할때의 전원우는 더더욱 멋있었고, 지금은 그런 전원우가 운동장에서 축구를 하고 있을 시간이었다. 한마디로 전원우의 멋짐이 극에 달하는 순간. 빨리 원우네 반이 운동장으로 나오길 기다리며 창밖을 보며, 문득 내 자리가 운동장이 잘보이는 창가쪽이라 다행이란 생각이 들었다. 만약 내가 창가쪽 자리가 아니었다면 원우가 축구하는 모습을 보기도 어려웠겠지. 생각만해도 싫은 생각에 몸을 부르르 떨었다. 그와 동시에, 원우네 반이 운동장으로 나오는게 보여, 목을 길게 빼고 우리 교실 앞쪽에서 열변을 토하는 선생님에겐 일말의 관심도 주지 않은 채, 내 신경을 온통 운동장에 쏟았다. 그런 날 의식한 김민규는, 제 눈썹을 한번 치켜올리더니, 혀를 끌끌 차며 다시 책상 밑에서 문자를 보내는데 열중해 있었다. 그렇게 얼마나 원우가 축구하는 것만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었을까, 내 눈을 의심하게 만드는 광경이 눈앞에 벌어졌다. 힘들었던 건지 헥헥대던 전원우는, 벤치쪽으로 향해 놓여있던 초코우유를 단숨에 들이켰다. 그리고 그건 분명히, 오전에 내가 전원우에게 주었던 바로 그 초코우유였다.  

 

[세븐틴/원우] Merry, Go, Round | 인스티즈

 

 

 

걷잡을 수 없는 기분에 김민규의 팔을 꼬집으며 창문쪽을 가르키자, 김민규는 연신 기집애가 진짜..!를 연발하면서도 고개를 쭉 뻗어 창문쪽을 바라봤다. 그리곤 이내 전원우를 본건지, 멍한 표정으로, 저우유...하며 허공에 손을 뻗어 부들거렸다, 그리곤 이내 여전히 벙찐 표정으로 날 보더니, 내 손을 마주잡으며 중얼거렸다. 야 너 성공했다, 성공했어 이년아.... 그런 김민규의 중얼거림에 기분이 배로 좋아져 다시 바라본 창가엔, 전원우가 내가 준 초코우유를 다 마신건지, 가만히 보고만 있다가 이내 다시 벤치에 내려놓고 있었다. 그리고 내가 잘못본게 아니라면, 그앤 분명 미소를 짓고 있었다. 

 

 

 

 

 

 

 

 

1교시가 끝나자마자 전원우의 교실로 달음박질하려는 날 급하게 붙드는 손길에 아왜,! 하며 옆을 바라보면, 단호한 표정의 김민규가 고개를 절레절레 저으며 자리에 앉아있었다. 나 원우 보러가야 된대두! 하며 내가 백번 말해도, 김민규는 그 단호한 표정을 거두지 않은 채, 내게 자리에 앉으라며 손짓을 해보였다. 그렇게 내가 울상을 지은 채 자리에 엉거주춤 앉으면, 김민규는 시력이 좋지 않다며 맞추곤 한번도 쓰질 않았던 안경을 꺼내들어 썼다. 그렇게 주섬주섬 안경을 쓴 김민규는,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어보이며 내게 말을 꺼냈다. 야 김여주. 자고로 남자를 다룰 때 가장 중요한건 무관심이다. 그 한마디를 시작으로, 김민규의 강의는 끝이 날 줄을 몰랐다. 결국 내가 김민규의 강의를 다 들었을 땐, 이미 두교시가 다 지나간 상태였다. 그렇게 무언가 더 당당해진 기분으로 원우네 반에 들어서면, 전원우는 인상을 찌푸린 채 이미 교실 문 밖에 나와있는 상태였다. 그런 그의 모습에 의아해져, 왜 나와있어? 하고 물으면 전원우는 아무것도 아니라는 듯, 내게 무심히 손짓을 해보였다.  

 

[세븐틴/원우] Merry, Go, Round | 인스티즈 

"야, 이제 나 봤으니까 다시 너네 반으로 가라." 

 

무관심한 표정을 띄운 채, 내게 가보라는 원우의 말에 김민규가 지어보인 표정을 기억하려 애쓰며 최대한 그와 같이 의아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나 너 보러온거 아닌데? 나의 말에 전원우는 제가 잘못들었다 생각한건지 내게 되물어왔다.  

 

[세븐틴/원우] Merry, Go, Round | 인스티즈 

"뭐? " 

그런 전원우의 물음에 난 팔짱을 껴보이며 다시금 대답했다. 원우, 너 보러 온거 아니라구. 그런 나의 대답에 전원우는 한번 벙찐 표정을 해보이더니, 이내 얼굴에 작은 미소를 띄우더니 내게 물었다. 그럼, 너 누구 보러온건데. 전원우의 물음에 난 보란듯이 아까부터 일부러 복도에 서성거리던 김민규의 팔을 잡았다. 민규야, 어디있었어? 나의 다정스런 물음에 김민규는 아까부터 나와 열심히 연습하고 있던 대사를 읊었다. 으응, 여주야, 나 친구보러 잠깐 여기 있었지이~ 그런 김민규의 대답에 께림칙한 기분을 뒤로하고 애써 웃어보였다. 그래, 민규야 그럼 이제 가자! 나와 김민규의 대화현장을 아까부터 뒤에 서서 경악하는 표정으로 지켜보던 전원우는, 내가 뒤를 돌아보자 그제서야 내 팔을 잡아챘다.  

 

[세븐틴/원우] Merry, Go, Round | 인스티즈 

김여주. 쟤 누구야.  

 

전원우의 경계하는 듯한 표정에 김민규는 우습다는 듯 콧방귀를 흥, 하고 뀌어보이더니 이내 무슨상관이냐는 듯, 전원우에게 대답했다. 왜, 너야말로 우리 여주랑 무슨 사인데? 그런 김민규의 뻔뻔한 대답에 전원우는 어이가 없다는 듯, 허, 하고 헛웃음을 치더니 내 팔을 더 세게 잡더니 김민규의 반대편으로 돌려세워선 휘적휘적 걸어나갔다. 그리곤 김민규와 꽤 멀어지자 마자, 내 귀에 대고 말해왔다.  

 

[세븐틴/원우] Merry, Go, Round | 인스티즈 

"야, 김여주. 점심시간 되면 어디가지 말고 가만히 있어, 밥 같이 먹게. 너네 반으로 데리러 갈께." 

 

 

 

 

 

 

 

 

그렇게 반으로 돌아와서, 김민규와 나는 좋다며 서로 낄낄대며 손뼉을 쳤다. 김민규는 이내 흡족한 미소를 지어보이더니, 기집애야. 이제 행쇼해라. 하고선 다시 새침하게 책을 펴고선 내게 윙크를 해왔다. 학교 끝나고 분식집 쏘기로 한 약속을 잊지말라고 신신당부를 하고선. 그렇게 어떻게 4교시가 지나갔는지 모르겠다. 멍한 상태로 허공만 바라보며 전원우가 마지막으로 내게 했던 말을 떠올리던 나는, 점심시간을 알리는 종이 치자마자 헤실헤실 웃어보이는 짓을 그만두었다. 그렇게 책을 정리하고 뒤를 돌아보면, 그곳엔 약속한대로 뒷문에 서있는 전원우가 있었다. 내 옆에서 거울을 보는데 여념이 없는 김민규를 눈을 번뜩이며 째려보는 채로. 그에 김민규가 내게 내내 지시한대로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게 전원우를 향해 걸어가자, 전원우는 답답하다는 듯 제 넥타이를 한손으로 느슨하게 풀더니, 우리 반 안으로 들어와선 내 손목을 잡아챘다.  

 

[세븐틴/원우] Merry, Go, Round | 인스티즈 

나 배고파 빨리 가자.  

 

런 전원우의 손길에 못이기는척, 급식실로 향하자, 전원우는 내내 아슬아슬하게 들고있던 내 식판을 제 한손으로 들더니, 급식실 의자에 털썩 앉아선 저의 옆자리를 손으로 팡팡 두들겼다. 전과는 다른 전원우의 태도에 오히려 내가 더 당황해 우물쭈물하자. 전원우는 날 보며 말해왔다.  

 

[세븐틴/원우] Merry, Go, Round | 인스티즈 

"나 배고프대도, 김여주 너도 빨리 앉아서 먹어."  

 

그런 전원우의 말에 당황함도 잠시, 냅다 옆에 앉아 깨작깨작 밥을 먹기 시작했다. 이렇게 좋은 기회를 바보같이 놓칠순 없지. 그렇게 열심히 먹다 문득 너무 옆에 앉아있는 전원우를 의식 안하고 먹은건 아닌가, 하는 생각에 옆을 바라보면, 오히려 제 앞의 밥은 먹을 생각도 않은 채, 내가 먹는 모습만을 바라보고 있는 전원우가 보였다. 그에 놀라 너도 빨리 먹으라며 숟가락을 원우의 손에 쥐어주면, 전원우는 이내 내 얼굴을 보고 웃음을 터트렸다. 처음보는 그런 환한 표정에 나도 이내 살짝 웃어보이면, 전원우는 한숨을 한번 쉬더니, 고개를 저어보이고선 내 머리를 헝클어트렸다. 이내 내게 다먹었어? 하고 물어오는 원우에게 그렇다며 고개를 끄덕여보이면, 원우는 제 한손으로 내 급식판을 들더니 나가자며 고갯짓을 해보였다. 그런 모습에 새삼 다시 반하는걸 느끼며 밖으로 향하면, 어느새 날 따라서 급식실 밖으로 나온 전원우는 아직 채 물기가 가시지 않은 제 두손을 털며 내 곁에 서서 조용한 목소리로 말했다.  

 

[세븐틴/원우] Merry, Go, Round | 인스티즈 

"생각보다 훨씬 예쁘네, 이상하게." 

 

 

 

 

 

 

 

 

그렇게 전원우와의 이상하고도 설레는 관계는 그날 이후로 계속되었다. 내가 매일 찾아가던 원우의 반을 찾아갈 새도 없이 원우는 날 보러 항상 내 반 앞으로 와주었고, 원우가 김민규를 잔뜩 경계하는 탓에 난 김민규에게 분식집에서 쏘기로 한 약속을 벌써 몇주일 째 지키지 못하고 있었다. 그리고 난 결국 제대로 삐져버린 김민규의 기분을 풀어주려 내 사력을 다하고 있었다. 청소당번이니 방해하지 말라는 김민규의 까칠한 대답에 난 누가 시키지도 않은 대걸레질을 김민규 옆에서 열심히 해보이며 아직도 뚱한 표정의 김민규의 기분을 풀어주려 무진장 애를 썼다. 야, 민규야.. 나 오늘 야자라서 집에 혼자 가기 싫은데.. 집 가는길에 이번엔 꼭 사줄께.. 그렇게 김민규의 팔에 매달리며 징징대는데, 갑자기 누군가 날 김민규한테 떼어놓는 느낌에 뒤를 돌아보자, 내 앞엔 인상을 찌푸리고 서있는 전원우가 있었다. 전원우는 날 한번, 김민규를 한번 보더니 김민규에게서 날 멀리 떼어내곤 여전히 인상을 찌푸린 표정 그대로 내게 말했다.  

 

[세븐틴/원우] Merry, Go, Round | 인스티즈 

 

 

"앞으로 무서우면 나 불러, 쟤 말고."  

 

그렇게 당부한 전원우는 이내 제 허리를 숙여 내 눈높이에 제 얼굴을 대고 재차 물었다.  

   

[세븐틴/원우] Merry, Go, Round | 인스티즈 

"알았지? " 

그런 전원우에게 긴말 않고 고개를 끄덕여보이자, 그제서야 전원우는 웃어보이더니 내 머리를 쓰다듬었다.  

 

[세븐틴/원우] Merry, Go, Round | 인스티즈 

"좋다. 이뻐, 여주. " 

 

그렇게 전원우는 야자가 끝날 때까지 교실 앞에서 기다리고 있겠다며 다시 제 반으로 향했고, 야자를 하는 내내 김민규는 옆에서 기집애가 은혜도 모른다며 연신 궁시렁대기만 했다. 그렇게 평생 끝나지 않을 것 같던 야자가 끝난 시간은 거의 11시에 가까운 시각이었고, 기다리고 있었을 전원우가 걱정되어 급하게 나온 교실 앞문엔, 전원우가 삐딱하게 서있었다. 많이 기다렸을까, 하는 마음에 걱정되어 종종걸음으로 그 앞으로 다가서면, 전원우는 수고했다며 내 등을 토닥여주었다. 전원우와 함께 집에 가는 길, 어두운 밤길에 은은하게 빛나는 가로등 아래에서, 문득 전원우가 더 멋져보인다는 생각이 스쳤다. 그런 생각에 취해 빤히 전원우를 쳐다만 보고 있으면, 전원우는 씨익 웃더니 이내 내쪽으로 고개를 돌리곤 입을 열었다.  

 

[세븐틴/원우] Merry, Go, Round | 인스티즈 

"왜 계속 쳐다볼까. 설레게."  

전원우의 마지막 한마디에 놀란 토끼눈을 떠보이면, 전원우는 이내 내 양 팔을 잡더니, 제 쪽을 마주하도록 내 몸을 돌려세웠다.  

 

 


"야, 김여주."
"맨날 나 보러 우리반에 찾아오고, 우유 주고 가더니. 갑자기 나 보러 오지도 않고." 

"다른 남자 앞에서 그렇게 예쁘게 웃으면 어쩌자는거야," 

"네가 먼저 좋아하게 해놓고." 

"네가 먼저 시작했으니까, 이제부턴 내가 다시 시작한다?" 

"매일매일 여주 보러 여주 반에 찾아갈께. 매일 여주 책상에 우유 놔주고, 매일 야자 끝날때까지 기다려줄께." 

 

 

 

[세븐틴/원우] Merry, Go, Round | 인스티즈 

 

"그러니까 이젠 내가 여주 더 좋아해도 되지?" 

 

 

 

 

 

 

 

 

 


 

꽃봉오리

만개쓰 다 나아쓰... 아직 많이 아프지만 그래도 뭐 죽을거같고 그렇진 않은 관계로! 동생이 빌려준 노트북으로 글 올리구 있어요!!!! 

드디어 글쓰니까 넘 행복... 역시 작가는 글을 써야해!!! 우리 꽃님들 걱정해줘서 고마워요~ 사랑해요 항상! 

암호닉 아직 정리중이므로 정리가 다 되는대로 다시 리스트 작성해서 올리겠슴니다!  

우리 오늘 새벽 달려봅시다! (비장) 

++++++++여러분 저 카테고리 분류!!!!! 잘못했는데!!!! 아 지금 알았어요!!!!!! 미쳐버림... 정말 죄송해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벚꽃만개
여담이지만 수술 원래 이렇게 아파여?? 할 땐 몰랐는데 마취 깨고 나니 너무 아파버린 것....
8년 전
벚꽃만개
그래두 새벽되니까 괜찮더라구요.. 괜히 설레발 떤거였슴....
8년 전
벚꽃만개
아 꽃님들 싸랑해여~!
8년 전
독자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 죽으라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
8년 전
독자2
작가님 수술 잘 끝나셨다니 다행이에요ㅠㅠㅠ 이제 아프지말아요ㅠㅠㅠㅠ내 맴이 아파여ㅠㅠㅠ 아 근데 전원우 진짜 날 죽이려낭봐....작가님 진짜 사랑해요ㅠㅠㅠㅠㅠ 아 진짜 설레 잠 못자ㅠㅠㅜㅜㅜㅜㅜ아 원우야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벚꽃만개
민망합니다.. 수술 거 별거 아니었는데 나 혼자.. 나혼자 크흡...!
8년 전
독자9
별거 아니여도 수술은 수술이져ㅜㅜㅜ 아프지말아요ㅠㅠㅠㅠ
8년 전
독자3
원우야밥먹자입니다 작가님 괜찮으시죠ㅠㅜㅜㅠㅜㅜㅠㅜㅜㅠㅜ? 하 글 너무 진짜 기억조작 대박이네요.. 큽ㅠㅠㅠㅜㅜㅜㅜㅠㅜ♡ 전원우야.. 나더 좋아해 엉엉 작가님도 좋아해요 엉엉
8년 전
벚꽃만개
네 증말 괜찮아여. 거 참 별거도 아니었는데 저 혼자 설레발... (씁쓸) 저도 원우님 짱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4
핫초코입니다! 걱정많이했어요ㅠㅠㅠㅠ 아프신데 무리하시는건 아닌가 싶었지만 행복하시다니 됐네요ㅠㅜㅠㅠ 얼른 다 나으시구 아프지마세요! 역시 자까님 글은...흡... 민규도 너무 귀엽구요ㅠㅜㅜㅠㅜㅠ원우ㅡㅠㅜㅜㅜㅠ 저 고등학교 축구부 찾아다니면서 초코우유줄래요ㅠㅜㅠㅠㅜㅠㅠ
8년 전
벚꽃만개
아프지 않아여!!!!! 글 못쓴다면 제 맴이 더 아플겁니다... 민규 소녀소녀하게 넣어봤는데.. 흐흐 어떤가여... 여담이지만 제 친구의 남자친구가 축구분데 진짜 멋져여.. 축구부와의 라뷰.. 화이텡~!~!~!~!~
8년 전
독자5
새벽레 이렇기 설렘글 두고 가기 있기 없기 정말 감사합니다ㅜㅠㅠㅜ 수술 잘 끝난 것 같아서 다행이네여 그럼 제 심장 좀 고쳐 주세여... 하아 숨 쉬기가 힘ㄷ들어여 원우가 너무 치명적이야
8년 전
벚꽃만개
허허 설렘사 하셨는가봐여.. 그렇담 딱 제 의도네여.
8년 전
독자6
꽃밭이에요! 작가님ㅠㅠㅠ아프지 마세요ㅜㅜㅜㅜㅜㅜㅜ작가님이 아프면 제 마음도 아프답니다..그리고 원우 때문에 제 마음이 또 아파졌네여ㅜㅜ저 심멎당했어요 작가님 살려주세요 오늘도 역시 좋은 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벚꽃만개
심멎이라니...! 아직 우리 갈길이 멉니다! 아직 죽지마여
8년 전
독자7
눈누난나에여ㅜㅠ 원우 왜ㅣ이렇게 설레고난리ㅠㅠㅜㅠㅜㅠ제 심장은 주체를 못 하네요ㅠㅠㅠㅠㅠㅜㅜ새벽에 이렇게 설레게 해주시다니. 작가님은 정말..♥
8년 전
벚꽃만개
새벽은 설레야 제맛이져.. 미드나잇!!!!!
8년 전
독자8
이런... 뭬친... 너무 설레잖아요 와 심장 떨려요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원우 너무 잘생겼고요ㅠㅠㅠ
8년 전
벚꽃만개
원우 너무 잘생교서... 짤 정하면서 마음이 도키도키..
8년 전
독자10
목단이에요! 죽을것같이 아프지는 않아도 좀 쉬지 그랬어요ㅜㅜㅜ 그치만 이 새벽에 설레는 글을 보니 너무나 좋은♥ 원우는 밀당을 하고있던 중이었나욬ㅋㅋㅋ 초코우유 받을때까지만해도 아닌척 좋아하더니만 밍구랑 조금 짝짝꿍하니까 질투하면서 경계하다니 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텍스트에 죽고가네요.. 이쁜 밍구 분식은 먹을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원우는 밍구와의 내막을 모르니까 근처에 있어도 레이더 발동하면서 경계태세인뎈ㅋㅋㅋ 여주 관리하면서 밀당시키는 밍구도 이쁘고 밀당하고있었으면서 쉽게 무너지는 원우도 귀엽고 거듭 말하지만 이 새벽에 설레게... 흑 심장 너무나 뛰네요.. 왜 현실에는 남사친조차 없나요ㅠㅠㅠ 오늘도 좋은글 잘읽고가요!
8년 전
벚꽃만개
남사친이 뭡니까? 남친은 뭐구요.? 네 전 그런거 필요 없을 무 입니다. 전 그냥 평생.... 글만 쓰며... 후... 민규 너무 좋네여
8년 전
독자11
ㅋㅋㅋㅋㅋㅋㅋ 내 인생은 평생 덕질라이프하라고 주어졌나봐요 어째서 그 흔한 남사친이 1도 없을까요..
8년 전
벚꽃만개
남사친은 몇 있어도 남친은 x.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벚꽃만개
새우양님 진짜 맨날 이런얘기하는거 넘넘 죄송한데여... 저 오늘 새우깡 선물받아서 지금 먹는중이에여...
8년 전
독자13
오투에어 그 뭐지 심장이 아리는 느낌? 흐아어아어어어어우엉그냥 설레 죽겠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수술 잘 되셔서 너무너무 기뻐여! 글 잘 읽었스빈다♡♡
8년 전
벚꽃만개
수술은 무슨.. 그런 축에도 속하지 않는거 같슴니다... (씁쓸) 오투님같이 이쁜 꽃님들 덕에 제가 넘 행복해여~!
8년 전
독자15
돌하르방이에요 원래수술은마추ㅏ풀린뒤가제일아프답니다.. 그리고영고민귴ㅋㅋㅋㅋㅋㅋㅋ 원우랑여주사이에껴서..(입틀막) 그러니ㅏ넌나랑...헿 여주생각보다밀당잘하네요 원우너..나좀많이설래따..★
8년 전
독자16
명호엔젤이에요! 헐 헐 헐 헐원우야...원우...엄마ㅠㅠㅠ 나어떡하지 오늘잠다잤다 진짜 설레서못자ㅠㅠㅠㅠㅠㅠ너머ㅠㅠㅠㅍ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우야 너 그렇게 사람심쿵하게만들면 내가 못살아요....
8년 전
독자17
불낙지에요!
넘나 좋은것 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원우로 심쿵사....!창가 원우라니 설레서 잠못자요ㅠㅠ여주의 밀당ㅋㅋㅋㅋㅋㅋㅋ귀여오! 브금도 좋아여ㅠ 항상 잘 읽고 있습니다! 건강하세오 ♥ 사랑해여 (하트)

8년 전
독자18
일공공사 / 작가님 너무 설레서 미추어버리겠어요... 진짜 작가님 글솜씨 완전 짱 작가님 사랑합니다 ㅠㅜ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9
칠봉뀨!아 오늘글 너무 좋아요ㅠㅠㅠ저 노래도 갱장히 좋아하는데..!글도 뭔가 되게..원우도 좋고 소녀스러운 밍구도 좋고요ㅠㅠ아프신건 거의 나았다니 다행이에여..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0
으아...진짜설레죽을것같습니다ㅠㅠㅠㅠ살려주세요ㅠㅠㅠㅠㅠ머리헝크는게 왜이렇게설레죠... 복도에나와있는것도ㅜㅜ점심먹을때쳐다보는것도ㅠㅠㅠㅠ나도연애하고싶다...
8년 전
독자21
대박 자까님 킹스맨입니다.. 저 마지막 멘트 다 읽었을때 비지엠도 딱 끝나서 방금 넘 소름돋았어요...... ㅠㅡㅠ 원우도 멋있는데 아 민규도 넘 귀요워요 ㅋㅋㅋ 저도 워누처럼 좋아하는 애 반에 맨날 가면... 절.. 좋아해주나오.....
8년 전
독자22
우아우아... 이번에 암호닉 신청했지만 아직 글이 올라오지않았으므로 얘기를 안하는게 맞는거겠죠?헤헤 작가님 수술하셨다는 공지본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벌써 글이 올라와서 깜짝 놀랐오요!! 수술을 잘 끝나셨다니 너무 다행이구요.. 일어나자마자 봤는데 으앙... 아침부터 이리 설렘으로 시작을하다니...♡
8년 전
독자23
헐랭 진짜 전원우 대박쓰...♡ 원우는 사랑입니다... 너무 재밌게 읽었어요! 원우 너무 설레게 나와서 진짜 감정 이입해서 봤습니당ㅎㅎㅎㅎ 매번 작가님 글 잘 읽고있어요!
8년 전
독자24
솔솔이에요!!! 저 원우한테 설레죽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머리 헝클이는 행동은 어디서 배워온거람... 근데 민규 왜이렇게 여성스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이기집애야 이러는데 위화감이 하나도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설렜다구요...ㅎㅎㅎㅎ/////
8년 전
독자26
끄아응 라별이에요ㅠㅠㅠㅠ 너무 설레잖아여ㅠㅠㅜㅠ 질투하는 원우 귀엽고 사랑스러워 죽습니다.. 작가님 수술 잘 끝나서 다행이에요! 잘 읽구갑니다♡
8년 전
독자27
아아비타민입니다...진짜진짜 오랜만에온 글잡인데 저 너무 설레서 사망할것같아요....으아ㅣ...아........저런남자왜 저희학교엔 1명도 없어요????으아아아악!!!!ㅠㅠㅜㅠㅠㅠ 만개님 얼른 나으세요ㅠㅜㅠㅠㅠㅠ아프지마세요ㅠㅠ 항상 글 잘읽고갑니다ㅠㅠㅠ감사해요♥♥
8년 전
독자28
헐 전원우 미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9
전원우향우입니다ㅠ하...역시 원우는ㄴ 넘나 설레는 것..ㅠㅠㅠ 민규한테 분식이 아니라 치킨을 사줘야겠네 허허. 원우같은 남자 어디 없나요...
8년 전
독자30
둥이에요! 아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힘드셨죠ㅠㅠㅠ
마음아파요 진짜...그래도 잘 끝내셨다니 다행이네요 작가님 아프면 제가 더 아파여ㅠㅠㅠ아프지마세요
작가님 걱정했는데 이런 좋은 글로 돌아오시기 있기없기!? 원우가 절 녹이려고 작정했나봐요...하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가요 좋은 글 감사해요 작가님:)

8년 전
비회원121.49
하...ㅅ랑합니다...ㅠ
8년 전
독자31
붐바스틱입니다!! 작가님 괜찮으신가요???ㅠㅠㅜ 오늘 원우 때문에 잠 다 잤네요ㅠㅠㅜ 잘읽고갑니당!!
8년 전
독자32
이지훈제오리쓰....주거버러쓰.... 오 ㅠㅠㅠㅠ ㅠㅠㅠㅠㅠ 넘설렙니다 진짜 심장 ...내 심장 왜이래.. 그만뛰렴 ㅠㅠㅠㅠㅠㅠㅠ 전원우 멘트하나하나 주옥같이 설레구요.. 작가님 다 나으셔서 정말 다행이에요! 사랑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원우야..
8년 전
비회원46.87
여름비에요! 아이고.. 비회원이라글을늦게봤네요ㅠㅠㅠㅠ작가님 수술잘끝나신건가요ㅠㅠㅜ다행이에요!ㅠㅠㅠ아프지마세요ㅠㅠ 원우 정말 저를 심쿵사하려하나봅니다ㅠㅠㅠㅠ 이름불러주는게 저래설러네여...♡
8년 전
독자33
왕 브금도 너무좋구 질투하는 원우도 넘나조아요ㅡ...히...... 행복합니당...♡♡♡
8년 전
비회원145.110
만떼에여ㅜㅜㅜ작가닝 수술 잘 끝나셨다니까 다행이에여 진짜루ㅜㅜㅜㅜㅜ이제 아프지 마세여ㅡ느느누ㅜㅜㅜㅜㅜㅜㅠㅜ저 이 글 이제 봤는데 너무 설레여 원우가 이름 계속 불러줄때 심장 폭격당했어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헝헝 금글 감사해여..♡♡
8년 전
독자34
헉 이 노래 제가 요즘 엄~~청 빠져있는 노래인데ㅠㅠㅠ 이렇게 들으니 더 좋아요ㅠㅠㅠ 원우 질투... 넘나 설레는 것... 만개님 다 나으셔서 넘나 다행인 것...
8년 전
비회원184.139
윽 작가님 자몽몽몽인데여 자꾸 이러시면곤란해요 제심장이남아나질않는다구여.... 와진짜핵설레요 작가님은 쓰는것마다 인생글이 되는것...? 왜읽을때마다 최애글이달라지는거져 사랑한다구요...❤
8년 전
독자35
원우아아아아ㅜㅜㅜㅜ사랑햄ㅜㅜㅠㅜ
8년 전
비회원235.151
17라뷰에요!!원우 넘나 설레는것...제발 나한테도 저런 일이 생기면....(눙물)
8년 전
독자36
휴우우...또렝입니다... 치환기능 이거 아주 몹쓸... 그냥 읽어도 겨우 살아있을수있을거같은데 제 이름이 나오니까 그냥심정지로 죽어버렷......
8년 전
독자37
단오박이예요!!!!!학교다니느라 이걸 이제야 보다니ㅠㅠㅠㅠ아 진짜 설레주거요ㅠㅠㅠㅠㅠ헤어나올수가 없자나요ㅠㅠㅠㅠㅠ작가님 사랑해요 제 사랑 받아주세요♡♡
8년 전
독자38
[절쿨]
대박..심장쿵...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인티에늦게와서주륵 ㅠㅠㅠㅠ 수술은 잘 끝나셨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코뼈가깨졌어서..ㅁ7ㅁ8 수술했었는데 왕아팠었어여ㅠㅠㅠㅠㅠㅠㅠ엉엉
아..이번글 넘나 설레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규완전웃겨여ㅠㅠㅠㅠㅠㅠㅠㅠ아원우내꺼..ㅎㅅㅎ

8년 전
독자39
와 진짜 오마이갓ㅜㅜ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요 밍구의 공이 큽니닼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40
아, 세상에... 심장 폭발...
8년 전
독자41
헐 아 진짜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여기서 죽어요!!!!! ( 심장을 부여잡는다 ) 진짜 아 축구하는 원우를 생각만 해도 설래고... 민규 진짜 나이스샷... 아 밍구 넘나 좋은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구는 큐피트... 헿헿 잘 보고갈께여
8년 전
독자42
ㅇㅏ.....작가님 미쳤어여.....진짜 설레 죽을 것만같아요....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혹시 지금 한국이 아니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변우석 [변우석] 저는 불륜녀입니다_046 1억09.04 22:47
세븐틴 [세븐틴/권순영] 양아치 권순영이 남자친구인 썰5 커피우유알럽08.27 19:49
기타귀공자에서 폭군으로1 고구마스틱08.26 20:47
기타 [도윤/윤슬] 우리의 노래를 들으면 그때로 돌아가는 - 카페베네 과일빙수1 한도윤09.05 23:47
      
세븐틴 [세븐틴/버논] Romantic Mind50 벚꽃만개 05.15 21:48
세븐틴 [세븐틴/원우] 양아치 전원우가 나만보면 웃는 이유88 벚꽃만개 04.24 02:03
세븐틴 [세븐틴/호시] 너와 나만의 시간39 벚꽃만개 04.11 21:52
세븐틴 [세븐틴/도겸] 개인의 연애사 spinoff. 구원의 이석민61 벚꽃만개 03.19 13:46
세븐틴 [세븐틴/원우] Merry, Go, Round59 벚꽃만개 03.13 01:57
세븐틴 [세븐틴/도겸] 남자, 친구?36 벚꽃만개 03.05 01:42
세븐틴 [세븐틴/민규] 다시, 만나58 벚꽃만개 02.28 01:36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Domestiquer71 벚꽃만개 02.21 23:28
세븐틴 [세븐틴/호시] 양아치 권순영이 개과천선한 이유110 벚꽃만개 02.18 02:45
세븐틴 [세븐틴/도겸/버논] 세봉유치원 보석반 생일파티: 석민아 한솔아 생일축하해♡40 벚꽃만개 02.18 01:28
세븐틴 [세븐틴/에스쿱스] 그의 독백, (1/3)67 벚꽃만개 02.17 02:58
세븐틴 [세븐틴/조각] 승관이와의 시간여행38 벚꽃만개 02.16 03:15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개인의 연애사 09. 오빠미 넘치는 홍지수 x 단도직입적 연하녀 너봉84 벚꽃만개 02.16 02:12
세븐틴 [세븐틴/우지] 반인반묘 지훈이와의 발렌타인데이77 벚꽃만개 02.15 00:03
세븐틴 [세븐틴/디노] 개인의 연애사 08. 저돌적 연하남 이찬 x 인생무상 연상녀 너봉56 벚꽃만개 02.14 01:52
세븐틴 [세븐틴] 장편 맛보기 모음105 벚꽃만개 02.13 02:44
세븐틴 [세븐틴/민규] 개인의 연애사 spinoff. 뽀뽀귀신 김민규95 벚꽃만개 02.12 01:35
세븐틴 [세븐틴/디노] 생일축하해 찬아♡57 벚꽃만개 02.12 00:12
세븐틴 [세븐틴/버논] Honey&Blood55 벚꽃만개 02.11 01:37
세븐틴 [세븐틴/조슈아] 너에게35 벚꽃만개 02.10 02:38
세븐틴 [세븐틴/디노] 개인의 연애사 spinoff. 여자친구 있는 이찬70 벚꽃만개 02.10 01:42
세븐틴 [세븐틴/에스쿱스] 개인의 연애사 spinoff. 벤츠남 최승철70 벚꽃만개 02.09 01:52
세븐틴 [세븐틴/원우] 개인의 연애사 spinoff. 어장치는 나쁜남자 전원우68 벚꽃만개 02.08 03:46
세븐틴 [세븐틴/민규] 개인의 연애사 07. 도련님 김민규 x 꽃님 너봉64 벚꽃만개 02.08 01:51
세븐틴 [세븐틴/호시] 개인의 연애사 spinoff. 피터팬 권순영50 벚꽃만개 02.03 02:32
세븐틴 [세븐틴/승관] 개인의 연애사 06. 사랑꾼 선배 부승관 x 연애 무경험자 너봉60 벚꽃만개 01.31 17:46
세븐틴 [세븐틴/원우] 개인의 연애사 05. 너봉 앞에서만 늘보, 소유욕 강한 전원우 x 전학생 너봉55 벚꽃만개 01.31 02:52
추천 픽션 ✍️
by 한도윤
나는 병이 있다. 발병의 이유 혹은 실제로 학계에서 연구가 되는 병인지 모르겠는 병이 있다. 매일 안고 살아야 하는 병은 아니지만 언제든지 나를 찾아올 수 있는 병이다. 고치는 방법을 스스로 연구해 봤지만 방법이 없었다. 병원에서는 일종의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라고 하지만 실제로 그런 건지..
thumbnail image
by 콩딱
" 오늘 병원 간다고 그랬지. " " 네. " " 같이 가. ""아저씨 안 바빠요...? "" 말했잖아. 정리 다 했다고. " 아저씨는 내 머리를 쓰담더니, 금방 준비해 이러곤 씻으러 나갔다.사실은 아저씨랑 같이 병원을 가는것은 싫다.내 몸 상태를 깊게 알려주기 싫어서 그런가보다.근데 저러는데 어떻게 거..
thumbnail image
by 한도윤
“도윤아…. 나 너무 아파. 도와줘.”슬이의 한 마디에 나는 기다리던 버스 대신 택시를 불러 슬이네 집으로 갔다. 슬이가 사는 오피스텔에 택시가 도착했을 무렵 슬이는 아픈 배를 쥐어 잡고 입구 앞 벤치에 쭈그려 앉아있었다. 나는 그런 그녀를 택시에 태워 가까운 응급실로 향했다. 택시에서 끙끙..
thumbnail image
by 콩딱
그렇게 내가 입원한지 1주일이 됐다아저씨는 맨날 병문안?을 오고 나는 그덕에 심심하지 않았다 " 아저씨... 근데 안 바빠요...? "" 너가 제일 중요해 "" 아니... 그건 알겠는데... 나 진짜 괜찮은데...? "" 걷지도 못하면서 뭐가 괜찮아, " 아저씨는 이렇게 과민반응이다 이러다보니 나는 너무 장난..
by 한도윤
2014년 12월 24일.오늘은 눈이 오는 크리스마스이브다. 나는 지금 신촌역 오거리 앞에서 내가 사랑하는 윤슬을 기다리고 있다. 슬이가 이제 슬슬 올 때가 되었는데…. 오늘 아침에 통화했을 때 슬이는 기분이 좋아 보이지 않았다.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니까 내가 기분 좋게 해 줘야지 생각했다. 하..
thumbnail image
by 1억
저는 불륜녀입니다_ 사랑하는 파도에게w.1억  눈이 마주쳤는데 우석은 바보같이 눈을 피해버렸다. 책을 보면서 웃던 ##파도와 눈이 마주친 거였는데. 마치 자신에게 웃어준 것만 같아서 그게 너무 떨려서 마주할 수가 없었다.시선을 다른 곳에 둔 채로 읽지도않는 장르의 책을 보고있던 우석은 천천..
전체 인기글 l 안내
9/25 8:36 ~ 9/25 8: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