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국민이네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엑소 샤이니
국민이네 전체글ll조회 2363l 4


국민 : 압빠, 언마 오디 가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엄마? 엄마 친구한테 인사한다고 잠깐 갔어.


국민 : 언마 치구? 쩌버네 그 아저찌야? 따기 아스크림(아니고 파르페임) 사줘떤 아저찌? (=태태)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아니, 그 아저씨는 아니고 다른 친구라는데. 아빠도 모르는 사람이야.


국민 : 언마 친구 왜 압빠 몬나?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중학교 선배라는데, 아빠는 그때 너네 엄마를 몰랐어.


국민 : 주하껴 머야?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 말을 말자, 인마.


국민 : 압빠, 배거파... (입 쩝쩝)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조금만 참아, 아들. 끝나고 맛있는 거 먹자.


국민 : (국무룩) 언마는 언제 오꺼야...?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그러게. 너네 엄마는 아빠도 모르는 사람이랑 무슨 얘기를 이렇게 오래 하나 모르겠다.


국민 : 헤에... (테이블 위에 쿠키 보고 있음) 압빠, 쪼거 머꼬 시퍼. 압빠아. 나 쩌거...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뭐, 어떤 거. 이거? 많이는 안 되고, 두 개만 먹자.


국민 : 웅! (끄덕끄덕) (오물오물) 마이따! (초롱초롱)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맛있나. 잘 먹네, 내새끼.


국민 : 웅? 언마다아! (손 흔들흔들)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아들, 까까 먹고 있었어?


국민 : (끄덕끄덕) 마니 마시써! (챱챱)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선배 분이랑 인사는 잘 했어요? 뭐 이렇게 오래 걸려.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아. 대기실 들어갔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기다리고 그랬더니...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그랬어요? 나랑 국민이도 같이 가서 인사할 걸 그랬나.


국민 : 압빠, 오디 가? (갸웃)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아니야, 안 가. 과자 다 먹었어?


국민 : 웅!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나 맛있게 먹었어요, 하고 자랑하네. 다 묻었다. (엄지로 아들 입가 훑어내기)


국민 : 우응? (입 씰룩씰룩) 한나 더어.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마, 이제 그만 먹어. 곧 시작할 거야. 


국민 : 머 하꺼야?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이제 결혼식 시작할 거야, 국민아.


국민 : (토끼눈) 언마 겨론 하꺼야???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이. 엄마는 아빠랑 이미 결혼했지. 엄마 말고, 엄마 아는 분.


국민 : 그언데 여기 왜 와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엄마랑 친한 사람이니까 축하해주려고 왔지.


국민 : 햐... 나더 나주에 언마랑 겨론하거 시퍼!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전국민이 너 인마. 임자 있는 사람 건드는 거 아니야. (볼 쭈욱)


국민 : 우으... 아바, 해지마아.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식. 귀여워가지고. (무릎에 앉히고 볼 쓰담쓰담)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아, 시작하려나 보다. 국민아, 이제 멋진 신랑 신부 나올 거야.


국민 : 지짜? (얌전) 국미니도 보꺼야!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와... 신랑 입장한다. 저 형이 턱시도 입고 있으니까 되게 어색하네. 


국민 : 햐... 저거 아저찌 머시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우리 국민이, 저 아저씨 멋있어?


국민 : 웅! (끄덕끄덕) 대따 마니!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 (힐끔) 형.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응? 왜, 정구가.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큼. 나도 멋있었죠?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어? 음. 으음... 글쎄...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뭐. 왜 머뭇거려요. 멋있었으면서. 맞죠. (테이블 밑으로 손 꼬옥)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멋있었지이. 세상에서 제일. (손 꼬옥)


국민 : 언마, 쩌기 신부님 와! 햐... (초롱초롱)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그러게. 되게 예쁘다, 그치.


국민 : 언마아... 햐... 드애쓰, 막, 빤짜기 해!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 나도 형 저런 드레스 입은 거 보고 싶었는데. (잡은 손 간질간질)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큼. 대신 한복은 입었잖아. 아, 간지러워... (손 꽉)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근데 진짜로, 턱시도 입은 형도 예뻤어요. 세상에서 제일. 간지러우면 이렇게 해야겠다. (손깍지)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 (발그레) (꼬옥) 저번에 앨범 볼 때도 말 했잖아.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형은 밥 어제 먹었다고 안 먹어요?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그건... 아니지이.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근데 뭘. 그때 봐도 예쁘고, 지금 봐도 예쁘니까 그러죠.


국민 : 언마! 뻐뻐해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 야, 전국민이. 그런 거 크게 얘기하는 거 아니야.


국민 : 왜? (갸웃) 근데 해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아빠도 너네 엄마랑 뽀뽀하고 싶어지잖아. 여기에서.


국민 : 히익... 언마 안대!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나... 내 아들 아니랄까 봐 엄마 사랑 하고는. 


.

.

.


국민 : ... 압빠, 나 쩌버네 꿈에서 여기 와따!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꿈 아니고, 너 저번에 엄마랑 아빠랑 뷔페 갔었잖아. 진짜로.


국민 : 햐... 마따! (기억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크... 그때 전국민이가 사과랑 푸딩이랑 잔뜩 남겨서 집에 못 갈 뻔했지.


국민 : ... (동공지진) 압빠, 오, 오느른... 마니 안 머거꺼야. (아빠 손 꼬옥)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우리 아들, 오늘은 먹을 만큼만 먹기. 알았지? 엄마랑 약속.


국민 : 약쏘옥. (새끼 손가락 꼬옥)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 | 인스티즈

으챠. (안아듦) 그러면 이제 아빠랑 맛있는 거 담으러 가자.


국민 : 가쟈아! (손 흔들흔들)


다음날에 국민이가 말하길 엄마 예쁜 드레스 입고 국민이랑 딴딴다단 하는 꿈을 꿨다고... ^~^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힐링을 책임지는(뻔뻔) 국민이네 입니다!

드디어 40편...! 확실히 학교생활을 함께 병행하면서 국민이네를 쓰니까 업뎃 속도가 좀... 느리네요.

마음은 진짜 하루에 세 번씩 막 올리고 싶은데... (사실 소재도 없음=소재 주세요♡)

아무튼, 늘 봐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는 독자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39편 댓글에 [설렘사] 로 암호닉 신청하셨던 비회원 독자님!!!

제가 답글 달았는데 아마 비회원이셔서 알림이 안... 가셨겠죠? 

혹시 이거 보신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암호닉 신청글 가셔서 한 번 더 써주세요... 

그래야 제가 나중에 한 번에 정리하기도 편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설렘사님이 확인하시는 대로 암호닉 정리글 올릴게요!


암호닉 신청은 꼭! 꼬옥! 신청글 가셔서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ㅁ^♡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크 첫번째당 꺄아ㅏㅏㅏ 너무너무 좋아여
8년 전
국민이네
첫 번째 축하드립니다! 저도 독자님 너무너무 좋아여! 헤헤
8년 전
독자2
다래예요 작가님 국민이네가 결혼식에서까지 알콩달콩할 줄 누가 알았겠어요 캬 엄마 사랑 국민이도 뽀뽀하고 싶다는 정국이 말까지 캬 어쩜 좋을까요 진짜 어휴 광대야 침착하자 ;ㅅ; 당연 국민이네는 힐링보스 아니겠습니까? 보는 순간 평화 찾아오고 (당당) 작가님 사랑해여...
8년 전
국민이네
앗 다래님 아직 안 주무시고 계셨네요! 장소 상관없이 지민이만 있으면 어디서든 알콩달콩 할 준비가 되어있는 머찐 남자 정구기랍니다. 허허. 어휴 광대야 더 올라가도 되는데... (흐뭇) 그런가요? 그렇게 생각해주신다면 정말 감사해요... 저도 사랑합니다!
8년 전
독자3
꺄~~~~♥자기전에 국민이네가 올라오다니ㅠㅠㅠ저는 개인적으로 지민이가 다른 사람이랑 만나면 정국이가 질투하는 부분이 너무 귀엽고 설레서 대리만족 하고있어요 ㅠㅠ 매번 궁금했는데 국민이 말투는 진짜 애기같아서 신기해요+)저 잘 몰라서 그런데 암호닉은 실제 닉네임이랑 다른걸로 하는건가요?ㅎㅎㅎㅎ
8년 전
국민이네
저도 정국이 질투하는 거 좋아서... 네... 제가 쓰고도 제가 설렙니다... 하하... 저도 함께 대리만족... 연애는 국민처럼... 국민이 말투가 어떻게 그렇게 애기같은지 궁금하셨어요? 안 알려드려야지. 히히. 어... 같아도 되고 달라도 될 것 같아요! 다른 분들이랑 겹치지만 않는다면... 인티 닉네임이랑 똑같이 하셔도 제가 막 찾아보거나 하진 않으니까... 편한 대로 해주세요!
8년 전
독자4
짜요 입니다. 와 작가님 저 힘내라고 와주시는 거 맞죠(??) 오늘 진짜 국민이네 보면 내일 면접 잘 볼 수 있을 것 같다 라는 생각 하고 있었는데 잘 볼 것 같아요 ㅠㅠ 작가님은 사랑입니다 ❤️ 우리 국민이는 찌미 엄마랑 겨론하고 싶은가 봐요 ㅠㅠ 귀염둥이... 꿈이지만 쩡국이 질투했을텐데 상상하는데 너무 귀여워요 ㅠㅠ 왠지 아빠 놀릴 것 같은 국민이랑 삐친 꾹이와 사이에서 불편하지만 행복한 짐니... 언제봐도 기분좋은 국민이네 입니다 ㅠㅠ 넘 행복해여 지금!!! 작가님 좋은 밤 되세요!
8년 전
국민이네
허얼, 짜요님 면접보세요! 와, 제가 진짜 나이스 타이밍이었네. 그쵸! 잠들기 전에 국민이네 보셨으니까 면접 꼭 잘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빠샤빠샤!! 그럼요, 아직 국민이한테는 엄마가 세상에서 제일 예쁜데요... 귀염둥이 맞죠, 우리 국미니... 맞아요! 뒤를 더 쓰지는 않았지만 국민이가 난 언마가 드애쓰 이버따 압빠! 하면서 놀리는 거 생각하면서 썼는데... 크, 짜요님이 간파해버리셔쓰... 짜요님도 좋은 밤 되세요! 면접 화이팅!
8년 전
독자5
슙슙이왔쪄영!!!!하....애들이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막 꿍꽝꿍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꼭두새벽에 일어난 이유는 작가님 보려고 그랬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국민이네
슙슙이님 애들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꿍꽝꿍꽝 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 그러게, 되게 일찍 일어나셨네요 ㅠㅠㅠ 국민이들 보면서 아침 좋게 시작하신 거였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6
김남준부인♥ 입니다 작가님 핳 힐링힐링하네여 ㅋㅋㅋ 지민이랑 정국이 결혼하는편 보고싶어여..ㅠㅠㅠㅠㅠ 둘이 어쩌다 속도위반을 해서^^ 국민이도 결혼할때 뱃속에 있었다고 했죠..? 꺆 국민이들 이녀석들^^ 근데 나 거지. 무튼ㅋㅋㅋㅋ 40화 축하드랴요!! 독방에서보고 오열한지가 엊그제 같은뎈ㅋㅋㅋ 잘보고갑니당~♥
8년 전
국민이네
네, 남준부인님 ㅋㅋㅋㅋ 안 그래도 국민 부부 결혼은 번외로 준비하고 있어요! 하하 놀이공원 번외 편에서... ^^; 그럼요, 국민이도 뱃속에 있었습니다! 네? 거지요? 왜... 왜 거지세요... 그러게요 저도 독방에 진짜 아무 생각없이 올렸던 게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연재를 하게 되고... 저도 감사합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국민이네
다온님, 하루의 시작이 국민이네 덕분에 좋으셨다니 다행이에요! 제가 또 정국이 질투하는 걸 좋아해서... 애 상대로 질투한다고 유치한 아빠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작가 취향입니다... 헤헤... 저도 늘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8
꼬맹이
작가님 기다렸어요!!
정국이 질투하는것도 귀엽고 둘이 알콩달콩하는것도 귀여워요 ㅎㅎ

8년 전
국민이네
꼬맹이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알콩달콩한 모습 더 많이 보여드릴게요!
8년 전
독자9
쿠야안녕입니당 칼업뎃이고 뭐고 그냥 이렇게 설렘사할 수 있게 써주시기만 한다면 저는 감사해여ㅜㅜㅜ 작가님 화이팅!!
8년 전
국민이네
쿠야안녕님, 그래도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라고... 그래도 칼업뎃이 더 좋지 않을까요...? 노력해봐야겠어요 ㅠㅠㅠ 넵, 감사합니다! 화이팅!
8년 전
독자10
망개입니다! 작가님 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국민이 보고싶어가지고 잠도 안오고ㅜㅜㅜ오늘도잘보고갑니다!!다음편도 기대할게요~
8년 전
국민이네
어구, 그러셨어요 망개님? 그래도 잠은 주무셔야지 ㅠㅠㅠㅠ 네, 저도 댓글 감사합니다! 다음편 기대해주세요!
8년 전
독자11
[지민한울] 아침부터 국민이네를 보고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국민이가 자기 꿈꾼거 얘기했을 때 정국이가 왠지 질투했을거 같아요ㅋㅋㅋ 국민이네 덕분에 제가 너무너무 힐링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국민이네
지민한울님, 그래서 오늘 하루 잘 보내셨으려나 모르겠어요 ㅠㅠ 맞아요, 자기도 못 본 드레스 입은 지민이를 국민이는 봤냐며 질투했다는... 저도 지민한울님 댓글 덕분에 너무 힐링돼요! 감사합니다!
8년 전
비회원108.153
아니두입니다!! 맞아요 맞습니다 국민이네는 힐링입니다ㅠㅠ두 편 몰아보니 넘나 좋은 거...힐링 그 자체...제 광대가 내려올 생각을 안하네여...알콩달콩한 국민이들 보고 귀여운 국민이도 보고ㅠㅠ국미나...엄마는 아빠꺼야 그런 의미에서 누나랑 딸기 먹으ㄹ...ㅓ...?!(잡혀감
8년 전
국민이네
아니두님! 그렇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ㅠ 앗 아니두님 광대 제가 잡아오겠습니다! (쑤욱) 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라면 국민이가 넘어갈 수도 있겠는데요? 위험하다...! 댓글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12
행복해요ㅠㅠ 지친 오후, 하루가 이렇게 국민이네 덕분에 보송뽀송해졌어요 힐링, 위로라는 말을 이럴 때 쓰나봐요ㅜㅜ 정말 국민이네는 제 삶의 위로,단비입니다 읽을 때마다 씰룩이는 광대를 주체못하겠어요 행복해요ㅠㅠ 우리 국민이네 멋진 옷 입고 결혼식장도 가고 맛난 뷔페도 가고 알콩달콩ㅠ 예쁘게 차려입고 다음 결혼 기념일에 리마인드 결혼은 어떠니 정국아ㅜㅜ 국민이도 턱시도 꼬까옷 입고 엄마아빠 앞에서 꽃바구니 손에 꼭 잡고 꽃길 만들어주고요ㅜㅜ 그리고 둘이 아닌 셋으로 사진도 팡팡 찍고.. 아, 국민이 가족사진도 보고 싶습니다ㅜㅜ국민이네는 뭐든 다 좋지요 보고만 있어도 행복한 세상이에요ㅠㅠ 오늘도 너무나 잘봤습니다 작가님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ㅠㅠ 남은 하루도 행복하세요:)
8년 전
국민이네
와... 이게 뭐라고 이렇게 긴 댓글까지... 저 진짜 감동받았어요... 제 글이 독자님께 힐링이랑 위로까지 된다니 작가 입장으로서 너무 기뻐요 ㅠㅠㅠㅠ 와, 결혼 기념일에 리마인드 결혼... 진짜 좋은 것 같아요! 완전 좋은 소재... 감사합니다... 이번엔 제대로 국민이까지 함께 사진도 찍고... 물론 제가 짤 몇 개랑 짤막한 글로 그걸 다 담아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가족사진... 그것도 기억해둘게요 ㅠㅠㅠ 저도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8년 전
독자13
꾹별이입니다!!!! 정국이도 좋고ㅠㅠㅠㅠ 국민이도 귀엽고 지민이는.... 아ㅠㅠㅠㅠㅠ 너무 좋아요!!!!!!!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8년 전
국민이네
꾹별이님! 안녕하세요! 저도 이렇게 댓글 달아주시는 꾹별님 너무 좋아요 ㅠㅠㅠ 제가 더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4
밍잊니더
하...오늘도 정신건강에는 좋지만 심장에 해로운
국미니네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심장이 남아나질 않아여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국민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밍님 심장... 다이죠부...? 낰낰... 다이죠부데스까...? 심장에도 좋았으면 좋겠는데요... 흡 ㅠㅠ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5
소파예요
방금 암호닉신청하구 왔어요 하하
지금 해도 되죠..? (눈치)
작가님 글 항상 힐링하면서 보고있어요...
마음이 편해지는 국민이..

8년 전
국민이네
앗 그럼요! 암호닉 신청 받고 있습니다! 아마도 오늘 저녁에 확인 글 올리게 될 것 같아요! 암호닉 신청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8년 전
독자16
치즈녹차ㅏ입니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교 마치고 너무 힘들었는데 제대로 힐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뻔뻔하신게 아니지 말입니다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봐도 국민이네는 평ㅇ화롭고 아름다운것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자까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국미니 꿈꾼거 카와이한거 봐...정말..8ㅁ8....
8년 전
국민이네
치즈녹차님 ㅠㅠㅠㅠ 국민이네 보면서 힘든 거 제대로 힐링하셨다니까 다행이에요 ㅠㅠㅠㅠ 그런가요? ㅋㅋㅋㅋㅋㅋ 그럼 다음부터는 안 뻔뻔하게 힐링쟁이 달고 오겠습니다. 헤헤. 저도 사랑해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8년 전
독자17
완두콩입니당ㅎㅎ어떡해요ㅜㅜㅠㅜ항상 예쁜 글로 힐링받고 가는 느낌이에요..소재가 떨어졌다니(동공지진) 어서 도움이 되고 싶은데 머리가 무게만 차지하는지 암것도 생각이 안나네요.. 이미 했을까봐 겁나는데 국민이들 결혼전의 모습도 보고싶고 국민이 여자친구나 남자친구 사귀어서 꾸기가 얼씨구나 하는 것도 보고싶어요^ㅁ^
8년 전
국민이네
완두콩님 반갑습니다! 저도 예쁜 댓글로 힐링 제대로 해요! 헤헤... 아이구 아니에요, 부담 드리려고 쓴 건 아니고 그냥 문득 문득 떠오르시는 거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이런 의도였는데... 부담은 가지지 마시구요 ㅠㅠㅠ 근데 국민이 여자친구나 남자친구 생기면은 왜 제 마음이 더 아플 것 같져 ㅠㅠ 우리 국미니 ㅠㅠㅠ 헤헤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8
[두근두근]이랍니다ㅜㅜㅜ 아침에 알람떠서 보려했믄데 지금 보내요 캬 결혼식간 국민ㅇ네라니ㅜㅜㅜ 상상만으로 심장 벌렁 합니당~!!!
8년 전
국민이네
두근두근님! 언제든 천천히 보셔도 괜찮아요! 제 심장을 벌렁벌렁하게 만들어주시는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9
찜빵
엉엉엉ㅠㅠㅠㅠㅠㅠ결혼식ㅇ장에서 뽑호하면 큰일나 정국아지민아.....나도 가고싶어지잖아.........엉엉...ㅠㅠㅠㅠㅠ국민이 엄마랑 결혼하는ㄴ꿈꿔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헉흐궇겋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랑결혼해................나..랑...하잦...사랑해 귀여운국민아.............사..랑...해....알라뷰.....

8년 전
국민이네
마자요 결혼식장에서 그렇게 꽁냥거리면 안 돼... 돼... 돼... 정말 된다고 말하고 싶지만... 마자요 우리 국민이 엄마랑 겨론하는 꿈 꿨슴니다 ㅠㅠㅠㅠ 네...? 국민이랑 결혼하려면... 15년은 기다리셔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국민이네
헉, 분홍빛님... 사춘기에 접어든 국민이요? 음... 제가 까칠한 국민이를 잘 보여드릴 수 있을지 ㅠㅠㅠ 나중에 도전은 해보겠습니다! 감사해요! 너무 많으신 그거 편하게 다 풀어주세요!! 분홍빛님도 사랑입니다 헤헤. 감사해요!
8년 전
독자21
사랑둥이에요! 오늘도 국민이네를 보면서 힐링하네요ㅠㅠㅠ 결혼식 간 국민이네 참 좋네요ㅎㅎㅎ결혼식보면서 정국이랑 지민이의 꽁냥꽁냥은 설 레네요ㅠㅠㅠ 다음날에 국민이가 지민이랑 결혼한 꿈을 꿨다고 하는게 넘나 귀여워요ㅠㅠ
8년 전
국민이네
사랑둥이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국민이네로 힐링해주셔서 감사해요! 그쵸, 언제나 예쁘고 설레는 국민이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8년 전
비회원 댓글
대한전국민만세입니다! 항상 저의 흐뭇함과 엄마미소와 힐링을 책임져주시는 우리 자까님.....♡♡♡ 제가 항상 사랑핮니다.....
8년 전
국민이네
대한전국민만세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국민이네 보면서 흐뭇하셨나요? 헤헤. 저도 사랑합니다! 댓글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22
국민이네다ㅠㅠㅠㅠ 전국민이 입니다! 제 힐링을 책임지는거 맞아요ㅠㅠ 신알신 뜨자마자 미소부터 지어지더라구여ㅋㅋㅋㅋㅋ오늘도 잘보고 가요~
8년 전
국민이네
전국민이님 힐링 앞으로도 국민이네가 책임지겠습니다! 빠샤! 오늘도 댓글 감사해요!
8년 전
비회원160.98
ㅠㅠㅠㅠㅠ하루이틀@ 이예요ㅠㅠㅠㅠㅠ
대체왤캐설레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정구기 말하는거 넘나 좋네요ㅠㅠㅠㅠ뭔가 이렇게 계속보고있으니까 서로 질투하는 모습도보고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상 재밌는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국민이네
하루이틀@님 안녕하세요! 정국이 말하는 거 설레고 좋으셨나요... 저도 이렇게 국민이네로 대리만족을... 앗, 그럼 다음엔 지민이가 질투하는 것도 한 번 써봐야겠어요! 저도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3
국민이는 넘나 귀여운것 ㅠㅠㅠㅠㅠ 진짜 사랑둥이다 ㅠㅠㅠㅠㅠ 전정국 박지민이 저렇게 애정이 넘치니깐 국민이 같은 사랑둥이가 ㅠㅠㅠㅠ 흑 ㅠㅠㅠ 보기만 해도 좋다 ㅠㅠㅠㅠ
8년 전
국민이네
우리 사랑둥이 국민이 앞으로도 예쁘게 봐주세요 독자님! 국민 부부도 앞으로 계속 알콩달콩 할 예정이랍니다! 댓글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24
장난해너도대체내가뭐야입니다 새로운짤들이 저의 마음을 들쑤시네요ㅠㅠㅠ 정쿡쨩은 너무 설레게 생겼어요ㅠㅠ우리 지민이랑 국민이랑 다 행복해서 제가 다 행복한ㅠㅠㅠ
8년 전
국민이네
장난해너도대체내가뭐야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닉네임 절대 잊지 못 할 것 같아요...! 짤들 자꾸 재탕하면 안 되는데 ㅠㅠㅠㅠ 새로운 짤들 많이 찾아서 올리겠습니다 ㅠㅠㅠ 저도... 아... 장도내뭐 님이라고 불러도 될까요...? 독자님이 행복하셔서 저도 좋아요... 헤헤...
8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겁나귀여워ㅡ누ㅜㅜㅜㅜㅜㅜ엄마랑 딴딴딴했대ㅜㅜㅜㅜㅜㅜㅜ아국민아ㅜㅜㅜㅜㅜㅜ
8년 전
독자26
초코마카롱
어어어어ㅓ어얼허허허ㅓ허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오랜만에 국민이네를 보는 것 같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고등학교 생활이 힘든 줄 알았지만 진짜로 힘드네요ㅠㅠㅠㅠ 국민이를 보면서 나의 피곤함을 날려보내야겠어욬ㅋㅋㅋㅋ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428 국민이네 09.01 00: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번외 1035 국민이네 05.17 00:2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368 국민이네 05.16 18: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번외 961 국민이네 04.13 18: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63 국민이네 04.06 02: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181 국민이네 04.01 23: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번외 854 국민이네 04.01 03: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056 국민이네 03.29 02: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3990 국민이네 03.26 17:3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번외 758 국민이네 03.16 01: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3855 국민이네 03.15 01:4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3759 국민이네 03.14 00: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3669 국민이네 03.11 14:4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번외 614 국민이네 03.10 20: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3517 국민이네 03.08 18:3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3416 국민이네 03.08 02:3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번외 511 국민이네 02.29 04: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3321 국민이네 02.29 03: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3230 국민이네 02.27 23:1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3119 국민이네 02.27 01: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번외 433 국민이네 02.25 01:5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3028 국민이네 02.24 14: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2915 국민이네 02.24 02:5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2821 국민이네 02.23 21:3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번외 322 국민이네 02.22 04: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2718 국민이네 02.22 04: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2625 국민이네 02.21 05:26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10:06 ~ 5/27 10: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