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국민이네 전체글ll조회 3297l 6



국민 : 언마아!! (도도도)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응, 우리 아들. 왜?


국민 : 압빠 다쳐때!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응...? 아빠 다쳤대? 어디?


국민 : 어, 어... 자깐만! 압빠아! (도도도도) 언마가 어디 다쳐나고 무러바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정구가, 다쳤어? 어디?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별거 아니고 그냥 어디에 긁혔나 봐요. 베였거나.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봐봐, 얼른. 약은 발랐어?


국민 : (엄마 옆에 찰싹) 압빠 약 바라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안 발랐죠. 이 정도는 뭐. 약 없어도 금방 나아요.


국민 : 히익, 언마! 압빠 약 안 바라때! (국들갑)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그러게, 아빠 약 안 발랐다네. 혼나야겠다, 그치.


국민 : (격한 끄덕임) 웅! 압빠 혼나야대! (아빠 어깨 팡팡)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뭐 이런 거 가지고...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그래도 안 돼. 국민아, 가서 밴드랑 후시딘 가지고 와줄래?


국민 : 웅! (후다닥)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국민이 저거, 엄마 말 잘 듣는 거 봐. 형, 나 진짜 괜찮아요. 이거 뭐 별거라고.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그래도, 형이 속상해서 안 돼.


국민 : 언마! 뽀로로 가꺼와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뽀로로 가져왔어? 잘했어, 우리 아들. (토닥토닥)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마, 아빠는 뽀로로 안 좋아해.


국민 : 그애도 뽀로로바께 어써! 이거 해야대!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맞아, 이거 해야 돼. (어느새 손 가져와서 후시딘 바르고 밴드 붙임) 됐다.


국민 : (빼꼼) 압빠, 뽀로로 부쳐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진짜 괜찮은데... (괜히 머쓱)


국민 : (히죽) 압빠 소네 뽀로로 이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어때. 귀여운 뽀로로도 아빠가 하니까 멋있지.


국민 : (멀뚱) 안닌데에.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 너, 인마. 이놈 자식. 이리 와. 아빠가 잡으러 간다.


국민 : 으아아 개무리다!!! 코코몬 도아조!! (후다다닥) (도망)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 갔네. 이제 마누라는 내가 독차지.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잡으러 안 가도 되겠어? 숨어서 기다릴 텐데.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가면 자기가 알아서 나오겠죠. 형이랑 둘이서만 좀 있자.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하여간, 아들 놀리는 데에는 도가 터서... (힐끔) 손은 왜 다치고 그랬어.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나 억울하네. 진짜 그냥 살짝 베인 거였다니까요. ... 전국민, 이놈 자식. 분명히 그냥 밴드도 있을 텐데.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귀엽기만 한데, 왜. 뽀로로 싫어?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아뇨, 싫다기 보단... (지민이 손 내려다 봄)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음...? 전정국, 뭘 그렇게 봐?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 밴드 하나 줘봐요.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밴드? 이거, 뽀로로?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네, 그거요. 이제 형 왼손 줘요.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왼손? 여기. 근데 왜?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왼손 약지에 뽀로로 밴드 감싸서 붙임) 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게 뭐야아. 반지? 

네. 이제 이거까지 했으니까 형은 평생 나랑 살아야 돼요. 못 도망 가.

그런 거야? 이런 거 안 해도 형 어디 안 가고 너랑 국민이랑 살 건데.

그래도요. 내가 지금 하고 있으니까. 커플이요, 저랑.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 (흐뭇) 귀엽다아.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같이 흐뭇) (손 만지작 만지작) 형이 하니까 귀엽네요. 난 안 어울리는데.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정구기가 해도 귀여운데 뭘.


국민 : (빼꼼) 압빠, 왜 국미니 자브러 안 와? 안 오꺼야?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구기 말이 맞았네.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랬어요, 내가. 알아서 나올 거라고 했지.


국민 : (부루퉁) 압빠, 국미니 기다려짜나!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어이구, 그랬어. 전국민이, 이리 와 봐.


국민 : 시러! (쫄래쫄래) (엄마 다리 위에 폭)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참나. 싫다더니. 


국민 : 언마는 져아. (엄마 꼬옥)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그럼 아빠는 싫고? (쓰담쓰담)


국민 : 움... 압빠도 져아.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다 알고 있어, 인마. 이거 봐. 엄마 손가락이랑, 아빠 손등.


국민 : 웅...? 언마! 언마도 다쳐써???? (토끼눈) (울먹)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아니야. 엄마 다친 거 아니야, 국민아.


국민 : 그언데, 어... 긍데 이거 뽀로로 왜 해써? 이거 아프며는 하는 거야!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엄마랑 아빠랑 커플 뽀로로라고 자랑하는 건데.


국민 : ... (자기 손 내려다 봄) 국미니는 왜 어써?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넌 엄마랑 커플이 아니니까.


국민 : (국무룩) 나더, 뽀로로... 하거시픈데... 언마... 나더... 커쁘을...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넌 안 돼, 인마. 나중에 전국민이 애인이랑 해.


국민 : (도리도리) 나더 하거 시프단 마리야! 언마랑 압빠랑!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그럼 국민이도 하나 하자. 국민아, 아빠한테 이거 해주세요, 해.


국민 : 압빠, 이거 해져세여어~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하... 좋아. 아빠가 특별히 뽀로로 커플에 전국민이도 끼워줄게.


국민 : 햐아... 압빠, 빠리! 나더 뽀로로! (초롱초롱)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았어, 자식. 손 줘 봐.


국민 : (다섯 손가락 쫙 펴서 내밂) 쨔!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전국민이가 확실히 아가는 아가구나. 손이 아빠 손바닥 안에 다 들어오네. (새끼 손가락에 밴드 붙여줌)


국민 : 아가 안닌데...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아들 손 엄청 작은데? 아가 맞는데? 이거 봐. (아빠 손 국민이 손 대봄)


국민 : ... 압빠 왜케 소니 커?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아빠는 편식 안 하고 잘 먹었으니까 컸지.


국민 : ... (입 삐죽) 나더 크고 시퍼어.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아들도 잘 먹으면 나중에 아빠처럼 클 거야.


국민 : 햐... (뽀로로 밴드 붙인 새끼 손가락 계속 봄)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아주 뽀로로에서 눈을 못 떼네. 마음에 드냐, 아들.


국민 : 웅! 압빠랑 언마랑 국미니 커쁠!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우리 국민이, 아빠랑 엄마랑 커플이라서 좋아?


국민 : 웅! 지짜 져아! 마니!! (헤벌쭉) (엉덩이 들썩들썩)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원래는 엄마랑 아빠만 하려고 했던 건데. 특별히 전국민이도 커플 해주는 거야.


국민 : 햐... (히죽히죽) 압빠 고마어! (꼬옥) 칭구들한테 자랑한래!


[방탄소년단/국민] 국민이네 아들 전국민 42 | 인스티즈

(귀여워 죽음) (광대승천) (끌어안고 쓰담쓰담)



국민... 뽀로로... 커플 밴드... 발려버렸어요... 그래서 썼읍니다...

아아, 그리고 제가 곧 시험기간이라... 아마 다음주부터는 잠시 글을 못 올리지 싶어요.

이번주에 열심히 올리려고 해보겠습니다. 시험기간 너무 싫으네요... (울먹)

전편에 답글은 제가 늦게라도 다 달아드릴게요! 늘 봐주시고 사랑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국민이네
커플밴드...
8년 전
국민이네
지민이 왼손 약지...
8년 전
독자1
으오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벽에 이렇게 설레기 있기 없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 그래도 뽀로로에 심장이 멎었는데 글로도 보게되다니 영광임니다....! 오늘도 귀여운 국민이네 잘보고 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하트하트!
8년 전
국민이네
여전히 뽀로로뽕은 빠질 생각을 안 하고 있네요.... 하... 진짜 이건 역대급인 것 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글을 안 쓸 수가 없을 정도로... 늦었지만 댓글 감사드립니다!
8년 전
독자2
밍이에여
시험......20일 남아쪄여....
근데 수행평가....ㅅ부럴
오늘도 심장퍽행 당하고가여ㅠㅠ

8년 전
국민이네
밍님... 제 답글이 너무 늦었죠 ㅠㅠㅠㅠ 수행은 잘 보셨는지요... 저는 시험 폭망했구... (눈물을 삼킨다) 앞으로도 많이 심장폭행 당해주세요 헤헤...
8년 전
독자26
저 시허무망해써여.....
이그래서ㅜ앨범도 못사고..ㅡ

8년 전
독자3
작가님 안녕하세요 힐링입니다!!! (암호닉신청만 하고 아직 제대로 허락안받았는데 일단쓰고본다) 뽀로로밴드라니 제가지금본게 전국민이네 픽션인지 아니면 현실인지 헷갈리네욬ㅋㅋㅋㅋㅋ진짜로 국민이들 사이에 숨겨진 아들이 있는건아닌지 심각하게 고민해보는 요즘입니다 ㅎㅎ 이제시험기간이라니 화이팅하세요!!! 낮누의 기를 받아 전국1프로 찍읍시다ㅋㅋ할수있을거에요 작가님홧팅♥
8년 전
국민이네
힐링님! 따로 저한테 허락 받으실 필요 없으세요! 그냥 신청하시고 바로 쓰시면 됩니다! 겹치지만 않는다면요~ 현실을 픽션으로 재구성한... 진짜 뽀로로 역대급이죠 ㅠㅠㅠㅠㅠ 네, 시험... 시험은요... 네... 낮누야 널 닮지 못한 팬이라서 미안해... 응원해주신 거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
[지민한울] 학교숙제 때문에 지금 끝내서 인티확인하고 자려고했는데 국민이네...하.... 작가님 감사해요ㅠㅠㅠㅠ브금만 들어도 저절로 힐링되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뽀로로밴드 때문에 국민 터졌을 때 넘나 행복했는데 국민이네 넣으니까 더더 좋아요....♡ 작가님 곧 있으면 다가올 시험 잘 버셨으면 좋겠습니다!!! 빠샤!!!
8년 전
국민이네
한울님ㅠㅠㅠㅠㅠ 아녜요 저보단 저렇게 꽁냥꽁냥 연애 티 내는 국민커플한테 더 감사를 ㅠㅠㅠㅠ 저도 뽀로로 터진 날 진짜 절할뻔했다니까요 ㅠㅠㅠㅠ 시험 잘 보라고 응원해주신 거 감사해요! 시험지는 잘 봤습니다 ㅠㅠㅠ
8년 전
독자5
짜요 입니다. 허어얼 국민 커플 밴드에 엄청난 상상을 하고 있었는데... 역시... 이런 글 너무 감사합니다 작가님 ㅠㅠ 국무룩이라니... 국민이네는 여전히 모두가 귀엽군요 ㅠㅠ 역시 달달한 국민이네는 새벽에, 자기전에 봐야 제맛이요 ㅠㅠ 넘 좋아요 ㅠㅠ 작가님 시험 잘 보고 오시고! 좋은 결과 있길 바래요~ 천천히 잘 보고 오세요!!! 국민이네에 오늘도 힐링하고 갑니다...!
8년 전
국민이네
저도 뽀로로 커플 밴드를 보는 순간 진짜 머릿속에서 저 엄청난 떡밥을 어떻게 국민이네에 녹여볼까... 하는 생각만 계속 했답니다 ㅠㅠㅠㅠㅠ 진짜 뽀로로를 소재로 국민이네를 쓰지 않았다면 전 정말 후회했을 거예요 ㅠㅠㅠㅠㅠ 저도 짜요님 댓글 덕에 늘 힐링합니다! 감사해요!
8년 전
독자6
눈침침이 입니다ㅠ 우리 작가님 시험기간 이구나!! 나도 시험기간인데... 우리 둘 다 시험 잘 치고 다시 글잡에서 만나여!!!! 오늘도 좋은글 고맙습니다♥♥
8년 전
국민이네
눈침침이님 ㅠㅠㅠㅠ 시험이 끝나니까 이렇게 또 바로 과제가 찾아오네요... 정말 속상해요 ㅠㅠㅠㅠ 눈침침이님은 시험 잘 보셨으리라 믿어요 ㅠㅠㅠㅠ
8년 전
독자7
[두근두근]이에오 계속 댓글을 폰으로 써도 사라지고 짤리고 그러네요 ㅠㅠ 정말 왜그러는지 모르겠어요! 제폰이 이상한건지 아니면 인티가 아픈건지 ㅠㅠ 밴드 붙이는 일화 복습에 또 치이고 갑니다 다음편에 보아요 아디오스!
8년 전
국민이네
아이구, 진짜요? 인티가 아픈가 ㅠㅠㅠ 근데 요새 인티가 자주 아프기는 하더라고요 ㅠㅠ 인티 아프지 마러라 ㅠㅠㅠㅠ 내 소듕한 두근두근님인데! ㅠㅠㅠㅠㅠ 저는 이 새벽에 이 글 들어오니까 다시 뽀로로뽕이 차는 것 같아요... 복습하고 자야겠다...
8년 전
독자8
다래예요 저도 뽀로로 사진 뜨자마자 어쩜 좋냐고 막 그랬는데 국민이네로 한 번 더 보니까 넘나 설레고 행복하네여 아름다운 아침입니당 (덩실덩실) 국민이가 정국이랑 지민이랑 커플이라고 하는데 귀엽고 사랑스럽고 캬 역시 국민이 사랑둥이 '3' 아 맞다 시험기간! 작가님도 저도 열심히 해서 성적 잘 받아봐여 우리! 아 빠이팅!
8년 전
국민이네
덩실덩실 ㅋㅋㅋㅋㅋㅋ 다래님 귀여우셔라 ㅠㅠㅠ 아침부터 국민이네로 힐링 제대로 하셨네요! 헤헤 뿌듯하다...! 다래님은 시험 잘 보셨으려나 모르겠어요 ㅠㅠㅠ 저는 굉장히 망하고 온 것 같은데... 하 ㅠㅠㅠㅠ 앞으로도 사랑둥이 국민이네 기대해주세요!
8년 전
독자9
슙슙이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버스 놓쳐서 슬펐는데 작가님 글보고 힐링이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학교 잘 다녀올게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국민이네
헉 슙슙이님 버스 놓치셔서 어떻게 하셨어요 ㅠㅠㅠ 지각은 안 하셨으려나 ㅠㅠㅠㅠ 일어나셔서도 학교 잘 다녀오세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0
너만볼래예여!!
오늘도 국민이네 귀엽터져요ㅠㅠ 으펑헝..ㅠㅠ
이렇게 귀엽게 쓰는 작가님 진짜 대박!! 항상 잘보고있어요!! 작가님 이제 가족끼리 벚꽃이나 꽃구경하러가요!!! 달달하겧ㅎㅎㅎ 으헝헝 진짜 잘보고갈께요!!

8년 전
국민이네
아이구ㅠㅠㅠ 과찬이세요 ㅠㅠㅠㅠ 그냥 짤 몇 개랑 대사 몇 개 넣는 건데요 ㅠㅠ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네, 안 그래도 벚꽃은 시기를 놓쳐버려서 그냥 꽃놀이 내용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헤헤 기대해주세요!
8년 전
독자11
망개입니다!!
와 진짜 오늘도 국민이 귀염둥이 진짜ㅠㅠㅠㅠㅠㅠ온가족이 이렇게 다 귀여운게 어딨어ㅠㅠㅠ심장이 진짜 남아나즐않겠어요ㅠㅠㅠ오늘도 잘보고갑니다!

8년 전
국민이네
온 가족이 다 귀여운 집안 여기 있슴니다 ㅠㅠㅠㅠ 여기 있어요 ㅠㅠㅠㅠㅠ 망개님 심장... 앞으로도 남아나지 않을 일이 많으실텐데... 심장 단디 부여잡으세요!
8년 전
독자12
꼬맹이 입니다 와....ㅋㅋㅋ커플밴드 .....
뭔가 색다른 귀여운모습인것 같아요 ㅎㅎㅎ

8년 전
국민이네
현실 국민이들이 이렇게 또 색다른 대형 떡밥을 던져주니 제가 안 물 수가 없었네요 ㅠㅠㅠㅠ 댓글 감사드려요!
8년 전
비회원108.153
아니두입니다ㅠㅠ 시험공부하려고 앉았으나...우선 힐링먼저☆뽀로로밴드ㅠㅠㅠ저거 뜨고 국민떡밥 속에서 헤어나오질 못했던ㅠㅠㅠ근데 그걸 국민이네로 똻!!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ㅠㅠㅠㅠ국미나 누나 코코몽밴드있어...방수도 된다...?누나랑 커플링 하까?
8년 전
국민이네
아니두님 시험공부 열심히 하셨나요...? 시험 잘 보셨어요? 저도 ㅠㅠㅠㅠㅠ 저도요 ㅠㅠㅠ 진짜 계속 보고... 퓨마 영상도 계속 돌려보고 ㅠㅠㅠㅠㅠ 앗... 코코몽 밴드... 심지어 방수요...? 그럼 아니두님은 저랑 커플을 하시는 게... 헤헤...
8년 전
비회원188.1
하루이틀@ 입니다! 실사까지있다닢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고이분량뭐죠ㅠㅠㅠㅠㅠㅠㅠㅠ장난아니시네요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국민이네
대박이죠 ㅠㅠㅠ 사진을 안 넣을 수가 없었습니다 ㅠㅠㅠ 그만큼 대박적이었어요 ㅠㅠㅠㅠㅠㅠ 분량 낭낭했나요? 헤헤 앞으로도 더 열심히 쓰겠습니다! 감사해요!
8년 전
독자13
쿠야안녕입니당 오늘 휴강 예에~~~ 기분좋은 아침을 더 좋게 만들어주셨네욤ㅎㅎㅎㅎ 뽀로로밴드 진짜ㅜㅜㅜㅜㅜㅜ 이걸로 누가 글 좀 써주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똭!!ㅋㅋㅋㅋ 감사합니당ㅎㅎㅎㅎ
8년 전
국민이네
댓글 보니까 뽀로로 밴드가 벌써 한달 전인가요... 세상에... 정말 시간이 엄청 빨리 간다는 게 느껴지네요 ㅠㅠㅠㅠ 그럼요 정말 글을 안 쓸 수가 없는 떡밥이더라고요 ㅠㅠㅠ 저도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4
아힣 귀여웧ㅎㅎㅎ 아진짜 너무 귀엽게 글 잘쓰시는 거 아니세여?? 진짜 귀여워욯ㅎ
8년 전
국민이네
윽 귀여워해주셔서 감사해요 ㅠㅠㅠㅠ 모자란 실력이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8년 전
독자15
캬 귀여워라
8년 전
국민이네
캬 독자님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16
국민아입니다!! 햐.... 이거슨 뽀로로밴드...♥️ 아무래도 국민은 진짜 리얼입니다 제가 뽀로로밴드를 국민이네에서 보게 될줄이야ㅠㅠㅠ 진짜 국민이는 사랑둥이에요♥️♥️ 작가님도 시험기간이시구나ㅠ 우리 모두 사랑스러운 국민이네를 보며 잘봅시당 시험 잘 보고 오세요오오♥️
8년 전
국민이네
국민아님! 제가 이제서야 답글을... 달아드리네요...ㅠㅠㅠ 그러니까요 진짜 리얼이라고 생각한 역대급이 바로 이 뽀로로였죠... 이게 벌써 한 달 전이라니 세상에... 국민이네 에피소드에 꼭 넣고 싶었던 뽀로로밴드랍니다 ㅠㅠㅠㅠ 전 중간고사 망했고 지금 기말을 노리고 있는 상태...고요... 하... 국민아님은 잘 보셨길 ㅠㅠㅠㅠ
8년 전
독자17
전국민이 입니다! 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보면서 이가족 평생 박제해야겠다 생각이 자꾸만 들어요 전 국민이네 옆집 이모로 살고싶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시험기간인데...몇주 쯤이야 기다릴수있어요 작가님 시험 잘 보시고 행복하게 돌아오실때 까지! 기다릴게요 좋은글 감사해요♥

8년 전
국민이네
전국민이님 ㅠㅠㅠㅠㅠ 저도 이 가족 이야기 평생 연재하고 싶어요... 정이 너무 많이 들어서... 저는 국민이네 반 선생님이 되고 싶네요... 몇주가 거의 한 달이 되게 만들어서 죄송합니다 지짜 ㅠㅠㅠㅠ기다려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8년 전
독자18
국민은행이에요ㅠㅠㅠㅠㅠ 오늘 모고보고 멘붕왔눈데ㅠㅠㅠㅠ 힐링하고갑니다ㅠㅠㅠ
8년 전
국민이네
국민은행님 토닥토닥 열심히 하셨으니 좋은 결과 받으셨을 거예요! 앞으로도 국민이네로 힐링하세요!
8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국민이네
저와 다온님을 포함한 이 글을 읽은 모든 국민러들은 아마 다온님과 같은 웃음을 짓지 않았을까 싶어요! 다온님 말하시는 거 넘 봄같고 제가 다 따숩고 ㅠㅠㅠ 감사해요 ㅠㅠㅠ 저도 다온님 댓글 덕에 행복합니다!
8년 전
독자20
민슈팅
하....저도밴드에발렸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거기에국민이라니ㅠㅜㅠㅜㅜㅠㅜㅠ

8년 전
국민이네
진짜 뽀로로 밴드 보고 안 발린 국민러가 있을까 싶을 정도로 역대급이었죠 ㅠㅠㅠㅠㅠ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ㅠ 민슈팅님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1
빵빵맨이에요!! 끄아앙 ㅜㅜㅜㅜ 뽀로로밴드 완전 발려부럿죵..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하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국민 영사해!!!!!!!
8년 전
국민이네
빵빵맨님!! 함께 외쳐요! 국민영사!!! 뽀로로 밴드는 정말... 다시 생각해도 역대급이죠 ㅠㅠㅠㅠㅠ 댓글 감사드려요!
8년 전
독자22
사랑둥이에요! 하ㅠㅠㅠ 저도 뽀로로밴드에 완전 발렸었는데 이렇게 국민이도 같이 커플 뽀로로밴드 했을거라 생각하니 넘나 귀엽네요ㅠㅠㅠ 국민이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ㅠㅠㅠㅠ 저런 아들있으면 매일매일이 즐거울것 같아요ㅠㅠ
8년 전
국민이네
둘만 있어도 충분히 귀엽지만 거기에 쪼끄만 국민이들 2세도 함께 밴드를 하면 얼마나 귀여울까 하는 생각에서 넣었는데 제가 읽어도 참 귀여워서 만족스러워요 ㅠㅠㅠㅠㅠ 사랑둥이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8년 전
독자23
불가항력이에요 아침에 일어나서 보다가 너무 설레서 모의고사 망쳤어요 ㅎㅎ(핑계) 오늘도 국민이네는 행복합니다 ㅎㅎ
8년 전
국민이네
불가항력님... 제가... 벌을 서면 되는 부분인가요...? 저 때문에 모고를... 하... 저에게 돌을 마구 던지세요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행복한 국민이네 보시고 불가항력님도 행복해지세요!
8년 전
독자24
찜빵
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ㅓ요 국민이네 가족들...엉궇ㅇ규ㅠㅠㅠ뽀로로밴ㄷ드 나도 붙이고 올게..나도 커플껴주면 안돼..?나도 커쁘을.............

8년 전
국민이네
찜빵님 ㅠㅠㅠㅠㅠ 저도 뽀로로 밴드 붙이고 가면 저희도 국민이네 가족이랑 커플이 될 수 있을까요 ㅠㅠㅠ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25
완두콩입니다 제가 뽀로로밴드를 보고 얼마나 누텔라가 되었었는데 이렇게 뽀로로 밴드를 소재로 국민이들이라뇨ㅜㅠㅠㅠ이렇게 독자 마음 잘 알기 있어요 없어요?ㅜㅠㅜㅓㅜㅠㅠㅜㅠㅜ
8년 전
국민이네
왜냐면 저도 뽀로로 밴드 보고서 누텔라가 되었기 때문입죠, 완두콩님 ㅠㅠㅠㅠ 진짜... 다치지도 않았는데 그렇게 커플 티를 내고 싶어서... 어휴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217.197
대한전국민만세입니다퓨ㅠㅠㅠㅠ 오늘도 국민오빠(양심리스 체고 멋있네여.......짱....
8년 전
국민이네
국민오빠 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대한전국민만세님! 잘생기고 멋지면 다 오빠랬어요, 그쵸?
8년 전
독자27
초코마카롱
저 내일 시험 마지막날인데.. 왜 저는 공부는 안하고 인티를 하고 있는건가요??? 저와는 다르게 귀여운 국민이.. 부럽다

8년 전
국민이네
에이, 초코마카롱님도 얼마나 귀여우신데요! 그렇게 생각하지 마세요 ㅠㅠㅠㅠㅠ 사실 저도 지금 과제가... 있는데... ㅠㅠㅠㅠㅠㅠ 하 저희 힘냅시다!
8년 전
독자28
아 달달해 아 아 죽겠어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 전국민 애인 제가 하면 안되나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럼 시부모님이 국민이들이되는건ㄷㅔㅜㅜㅜㅜㅜㅜㅜㅜㅜ으허어어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늘도 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8년 전
국민이네
전국민 애인이요? 글쎄요 일단 그건 국민이가 초등학교라도 들어가고 나서 다시... 생각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민이가 저렇게만 크면 진짜 아빠처럼 좋은 사람이 될 텐데 말이죠 ㅠㅠㅠ 저도 사랑해요 독자님!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5/23 16:56 ~ 5/23 16: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