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바론 전체글ll조회 814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503병동에 꽃이 피었습니다 06 | 인스티즈 

 

 

"그 사람은 내가 아니니까." 

 

 

 

 

 

 

 

 

나는 방금 세인이에게 완벽하게 차였다. 

그냥 차인 것도 아니고 구질구질하게. 

가만히 세인이의 대답을 기다렸으면 되는건데, 

그랬으면 이렇게까지 찌질하게 차인게 되진 않았을텐데. 

 

세인이에게 거절 의사를 듣는게 너무 두려워서 그말을 듣기 전에 먼저 선수를 쳤다. 

결국은 그저 내가 아직 너무 어리고 겁이 많았던 것이다. 

그런 마음이 세인이와 나의 사이를 이렇게 만들어 버렸으니까 나는 그 누구도 원망 할 수가 없어져 버렸다. 

 

 

 

 

 

 

"...그 확신이란거,어떻게해야 줄 수 있는건데?" 

 

 

 

 

 

 

 

돌아서 병실을 나가려하자 세인이가 나의 마음을 한번 더 찌른는 질문을 해왔다. 

순수하고 너무나 단순한 마음에서 나온 말이 나에게는 너무 아팠다. 

 

 

 

 

 

 

 

"별거 없어.그냥 너도 그 사람을 많이 좋아하고 있다는 거.그것만 보여주면 돼." 

 

 

"그렇구나-.고마워." 

 

 

"나 이제 가도 되는거지." 

 

 

"미안해,붙잡아 둔것 같네.감기 조심해,정국아." 

 

 

 

 

 

 

 

 

병실을 걸어 나와 엘레베이터까지 복도를 지나며 수많은 생각이 들었다. 

그 확신을 정말 받고 싶었던 건데. 

세인이는 내가 아닌 그 누군가에게 하려한다. 

나 왜 이렇게 순식간에 비참해졌냐. 

 

 

 

 

 

 

 

 

 

 

 

 

 

 

 

 

 

 

 

 

 

 

 

 

 

 

 

 

 

 

 

이틀전,토요일.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503병동에 꽃이 피었습니다 06 | 인스티즈 

 

 

"잘자.진짜 갈게,안녕." 

 

 

 

 

 

 

 

세인이 얼굴을 한번이라도 더 보고 싶었고 

세인이를 두고 혼자 집으로 가려니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아 

마지막까지 얼굴을 들여다 본 후에야 나는 병실을 나섰다. 

엘레베이터에 다다르어 버튼을 눌러 오기를 기다렸고 

그 동안 난 전화를 꺼내어 노래를 들으려하자 

그제서야 내가 병실에 이어폰을 두고 나온 것이 생각났다. 

이 참에 얼굴 한번 더 보겠다는 생각으로 난 다시 병실로 발을 옮겼다. 

 

 

 

 

 

 

 

"제가 다 들어가면 벨 누르라고 했지 않습니까.행여나 더 늦게 보고 피 다 굳었으면 어쩔뻔 했어요!"  

 

 

"죄송해요..."  

 

 

"아...아닙니다.내가 실수했죠.시간 맞춰 왔어야하는데."
 

 

 

 

 

 

 

 

 

 

남자 목소리. 

병실에 가까워지자 병실에서는 격양 된 남자의 목소리와 세인이의 목소리가 들려왔고 

그 소리에 난 깜짝 놀라 병실 안으로 급히 들어가려다 세인이와 얘기 중인 남성의 뒷모습을 보았다. 

죄 지은 것도 없는데 나는 순간적으로 커튼 뒤로 몸을 숨겼다. 

 

 

 

 

 

 

 

 

 

"오빠,퇴근해요?"  

 

 

"네.퇴근할 준비 다하고 선배님들한테 인사드리던 중에 503호 1번에서 알림이 울려서 온겁니다."  

 

 

"언니들 있잖아요.그냥 퇴근하지."
 

 

 

 

 

 

 

 

 

커튼 뒤에서 숨을 죽인 채 이야기를 듣던 도중 

나는 세인이의 오빠 소리에 흠칫하였고 

흔히 볼수 있는 간호사와 환자의 대화로 다가오지 않아서 나는 머리를 조금 내밀어 두사람을 엿보았다. 

 

 

 

 

 

 

 

 

 

"오늘 내가 그렇게 보고 싶었어요?"  

 

 

"뭔 소리예요."  

 

 

"엄청 찾았잖아요,내 이름."
 

 

 

 

 

 

 

 

머리를 한대 맞은 것만 같은 기분. 

마음을 두들겨 맞은 기분. 

두사람이 나누고 있는 대화가 나는 무슨 말인건지 나는 도통 이해가 안갔다. 

 

 

 

 

 

 

 

 

 

 

"...내가 언제요?" 

 

 

"정말 기억 안나요?뭐라고 했더라.석진쌤 보고싶다,이랬던가." 

 

 

"지어내지 말아요-!" 

 

 

"그래서 결론은 내가 안보고 싶었다는거네." 

 

 

"아니 그게 아니라..."
 

 

 

 

 

 

 

 

 

 

세인이는 당황하는 표정 마저 나의 고백을 들었을 때의 당황하던 그 표정과 전혀 달랐다. 

누가 봐도 저 남자를 좋아하는 걸로 밖에 이해 할 수 없었기에 나는 모든걸 내려 놓을 것만 같았다. 

 

 

 

 

 

 

 

 

 

 

"괜히 30분 일찍 출근했나봐요." 

 

 

"네?" 

 

 

"잘자요.링거 역류 안되게 팔 높이 들지 말고."
 

 

 

 

 

 

 

 

 

그 남자는 세인이 곁에서 트레이를 들고 일어났고 

나는 깜짝 놀라 붙잡고 있던 커튼을 뿌리치며 병실 문 밖으로 뛰쳐 나왔다. 

남자는 문 앞에 서있는 날 마주하자 아는척을 해오며 인사를 해왔다. 

 

 

 

 

 

 

 

 

 

"어,성세인 환자 친구분 맞으시죠.들어가시지 왜 여기 서계십니까." 

 

 

"아니요.가려던 참이였어요." 

 

 

"네?왜 환자분 안보고 가세요." 

 

 

"아까 면회할 때 놓고 온 물건이 있어서 찾으러 왔는데 손님이 계시길래 돌아가려던 중이였거든요.근데 그게 간호사님이셨네요." 

 

 

"아,제가 퇴근을 하려던지라 의도치 않게 사복을 입고 있었습니다." 

 

 

"그럼 집 가시는 길인거죠?" 

 

 

"네.이것만 내려두고 가려구요." 

 

 

"그럼 저랑 같이 가요." 

 

 

 

 

 

 

 

 

 

 

무슨 생각이였는지 나는 남간호사에게 같이 가자고 청했고 

남자는 당황한 기색 하나 없이 그러겠다고 대답했다. 

나는 간호사실 앞에서 잠시 기다린 뒤 함께 엘레베이터로 향했다. 

 

 

 

 

 

 

 

 

"엘레베이터 왔네요.타시죠." 

 

 

"네." 

 

 

 

 

 

 

 

 

 

 

 

나는 속으로 도대체 왜 같이 가자고 말했을까 엄청난 후회를 했다. 

이렇게 아무 말도 못할거면 왜 같이 가자고 했지. 

먼저 무슨 말을 해야할지도 정리가 안되어 있었다.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503병동에 꽃이 피었습니다 06 | 인스티즈 

 

 

"성세인 환자,좋아하죠." 

 

 

"네?" 

 

 

"그래서 지금 엄청 신경 쓰일테고." 

 

 

"......" 

 

 

"다 들었잖아요,우리 얘기." 

 

 

"...네." 

 

 

"그쪽 처음 면회 온날 부터 느꼈어요.성세인 환자를 정말 많이 좋아하는구나." 

 

 

"맞아요.간호사님이 생각치도 못할만큼 오랫동안 좋아했어요." 

 

 

"근데 왜 성세인 환자는 그쪽이 절친한 친구라고 생각하는겁니까." 

 

 

"...둘은 그런 얘기도 나누는 사이예요?" 

 

 

"그렇게 좋아하면 고백을 해야지 왜 아직도 상대가 친구라 생각하게 둬요." 

 

 

"신경 쓰지 마세요." 

 

 

"1층이네요.집이 어느 방향이십니까." 

 

 

"나가서 오른쪽이요." 

 

 

"같네요.같이 갑시다." 

 

 

 

 

 

 

 

 

이 사람은 나와 어떤 이야기가 하고 싶어서 집까지 같이 갈 생각을 하는지 

도저히 속내가 읽어지지 않아 나는 또 입을 다물고 있었다. 

 

 

 

 

 

 

 

 

 

"고백 안하실겁니까." 

 

 

"아까 보니까 세인이도 오빠라고 하던데.제가 뭐 입원한 것도 아니고 여긴 밖이니까 간호사님이라도 꼬박꼬박 부르기도 뭐한데 형이라고 불러도 되죠." 

 

 

"마음대로 하세요." 

 

 

"형,혹시 세인이한테 무슨 다른 마음 있어요?" 

 

 

"무슨 말이 하고 싶으신겁니까." 

 

 

"그게 아니면 왜 이렇게 저랑 세인이 사이에 관심이 많은건데요.내가 고백을 할거면 하는거고 안할거면 안하는거지." 

 

 

"네,다른 마음이 생겼어요.그래서 이렇게 그쪽이 성세인 환자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고 앞으로 어떻게 할건지 궁금한거구요." 

 

 

"형한테 세인이가 여자로 보여요?그 나이에 고삐리가?" 

 

 

"제 나이가 몇이나 됬다고 그러면 안됩니까." 

 

 

"그래서 고등학생 사랑 놀이에 끼어 들어서 꼭 세인이를 뺐어야 성에 차시겠다?" 

 

 

"저는 그쪽이 성세인 환자를 정말 좋아해서 고백을 하고 그 고백을 성세인 환자가 받아 들인다.그때부터는 일절 끼어들 생각이 없습니다.근데 그게 아닌것 같아서 묻는겁니다." 

 

 

"...세인이가 정말 좋아요?" 

 

 

"그렇지 않으면 이러고 있겠습니까.저도 많이 혼란스럽고 이게 뭐하는 짓인지도 모르겠습니다.그래서 조금만 더 기다려 보고 성세인 환자는 저와 마음이 다른 것 같다면 빨리 그만 둘 생각입니다." 

 

 

"저 형 때문에 마음 접고 그럴 일 없어요.세인이가 먼저 거절하기 전까지는 계속 지금처럼 세인이 좋아할거니까,그렇게 알아요." 

 

 

"...아직 좀 쌀쌀하네요.오늘은 이만합시다.전 집이 이쪽 방향이라,다음에 또 뵈요." 

 

 

 

 

 

 

 

 

 

 

 

 

 

 

남간호사는 그대로 자신의 방향으로 걸어 갔다. 

말은 호기롭게 세인이를 포기하지 않으리라 했지만 벌써부터 내 마음이 하나 둘 갈라져만 가는 것 같았고 

병원에서 본 세인이의 그 표정이 잊혀지지가 않아서 이미 진듯한 기분이 들었다. 

세인이에게 거절 의사를 들을 걱정 보다 

9년간의 우정마저 이기적인게 되어버린 나의 일방적인 사랑으로 깨져 버릴까 두려워졌다.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503병동에 꽃이 피었습니다 06 | 인스티즈 

 

 

 

"뭘 어떻게 해야하는거야,난 이제-." 

 

 

 

 

 

 

 

 

 

 

 

 

 

 

 

 

 

 

나는 집에 돌아와서도 아무 생각이 들지 않았다. 

몇시간 동안 차리지 못하고 있던 정신을 붙들게 해준건 달력에 적힌 이틀 남은 화이트 데이였다. 

발렌타인데이에 받았던 세인이가 직접 만든 초콜릿이 생각나서 나는 급히 편의점으로 달려나가 평소 세인이가 즐겨 먹던 초콜렛들을 사다가 내가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노력으로 포장했다. 

그리고 아침 대낮부터 일어나 면회 시간에 맞춰 나갈 준비를 하고 초콜릿을 챙겨 들고 집을 나섰다. 

 

 

 

 

 

 

 

 

 

 

 

"세인아,나 왔어." 

 

 

"일찍 일어나느라 고생 좀 했겠다,전정국." 

 

 

 

 

 

 

 

 

 

 

나는 도착하자마자 초콜렛을 건내었고 세인이는 지금 먹지 못하 사실에 조금 실망한듯 보였지만 부담스럽게 받아들이지는 않은 것 같아 다행이였다. 

 

 

 

 

 

 

 

 

 

 

 

 

 

[방탄소년단/전정국/김석진] 503병동에 꽃이 피었습니다 06 | 인스티즈 

 

 

 

"근데 어제 그 남자 누구야?" 

 

 

"남자?" 

 

 

 

 

 

 

 

 

 

나는 그 상황에서 답답함에 결국 참지 못하고 세인이의 진심을 들여다 보려 그 간호사에 대해 물어보았다. 

부디 그저 친한 간호사이길. 

그 남자에 대한 감정이 나보다 깊지 않길. 

 

 

 

 

 

 

 

 

"...그냥 간호사 오빠야.신경쓰지마." 

 

 

 

 

 

 

 

 

 

 

대답하기 까지의 조금의 정적. 

그리고 신경쓰지 말라는 그 덧붙인 말. 

나는 어제의 세인이의 표정이 다시 머릿속에 겹쳐 단정짓게 되었다. 

세인이에겐 나보다 그 사람에 대한 생각이 더 크구나. 

 

 

 

 

 

그렇게 내가 할 수 있는 건 그 무엇도 더 이상 남아 있지 않게 되었다. 

 

 

 

 

 

 

 

 

 

 

 

 

 

 

 

 

 

 

 

 

 

 

 

 

 

 

 

 

 

 

 

 

 

 

 

 

 

 

 

 

 

 

 

 

우선 정국아 미안하다!!!!!!!!!!!! 

나는 널 이렇게까지 개정팔을 만들 생각은 없었는데!!!!!!!!!! 

 

 

 

 

네.오늘 06화는 정국이의 이야기로 들고 오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예고도 없이 변한 시점 탓에 혹시나 읽는데 이해가 어려우셨다거나....갑자기 과거행해서 이게 뭔글인고....하셨다거나....그러셨을까 걱정이 앞서지만..... 

이 타이밍은 정국이의 시점을 보여줄 타이밍!!이라는 생각과 독자님들에게 정국이와 석진이가 단둘이 나눈 대화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정국이의 시점으로 들고 왔습니다. 

 

그리고 독자님들과 빨리 헤어지고 싶지도 않았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한화를 늘렸습니다............ 

 

 

07화는 타임워프 전,정국이가 여주에게 석찌는 자신이 아니라고 말한 그 이후로 이어집니다! 

 

 

 

 

 

다음화는.........제가 전화를 바꿀 ㅇㅖ정인데 그 탓에 언제가 되리라고는 확정을 못드리겠습니다ㅜㅜ 

바꾸고 작성 되는 즉시 최대한 빨리 올리도록 하겠습니당 

 

 

 

 

 

그럼 이만....(총총총) 

 

 

 

 

 

 

 

 

 

 

 

 

암호닉 

 

 

 

 

 

 

 

 

 

 

 

 

 


더보기

또비또비 

 

단결 

 

복동 

 

단미 

 

흥탄♥ 

 

잇진 

 

호비 

 

줄라이 

 

핑크돼진 

 

 

항상 감사드립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단미에요.. 이정도면 작가님과저는운명...? 왜제가딱들어오면 얼마전에 신알신이떠있는거죠...?마치제가 하르종일 인티만하는사람인것마냥... 정국이시점너무좋아요ㅜㅜㅜ찌토우ㅜㅜㅜㅜㅜㅜ우리정국이 ㅜㅜㅜㅜㅜ 하지만석진짜우ㅜㅜㅜㅜ 둘다너무 놓치고싶지않아여ㅜㅜㅜㅜ
8년 전
바론
단미님ㅋㅋㅋㅋ오늘도 1등!!!!!!!정말 데슽히니인가봐요......☆
오눌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정국이 시점이 좋으시다니 천만 다행이에ㅖ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ㅇㅇ엉엉ㅇ엉엉ㅇ정국아 미으내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2
으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ㅠㅠㅠㅠㅠㅠㅠ맴이문들어지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바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쿠가ㅏㅠㅠㅠㅠㅠㅠㅠ미아내ㅜㅠㅠㅠㅠㅠㅠㅠㅠ흑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비회원99.168
호비입니다
헐 정국이 진짜 맴찢이에요ㅜㅜㅠㅠㅠ 다음화는 정국이 시점이라는데...더 맴이찢어지겠죠...???....ㅜㅜㅠ정국아 나한테와 내가 위로해줄게ㅜㅜㅜㅠㅠㅜ

8년 전
바론
호비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화가 정국이 시점이 아니라 오늘 06화가 정국이 시점입니당ㅠㅠ!!이해가 어려우셨다면 죄송해요....
정국아ㅏㅜㅠㅠㅠ미아내ㅜㅠ

8년 전
독자3
핑크돼진입니다! 바빠서 이제야 글을 보게됐는데ㅜㅠㅜㅠㅠㅠ정국이 불쌍해서어뜩해요 징챠 불쌍해여ㅜㅠㅠㅠㅜ내가 다 맴찢...그와중에 불도저 석진이ㅜㅠㅜㅜ맴찢어지다가 심쿵해서 저 심장 몇번이나 움켜쥐었는지 모릅니다..큽ㅜ 자꾸 다음화 빨리 보고싶은데 벌써 절반이나 왔다는니...슬퍼여ㅜㅠㅠㅠ작가님 bgm제목 뭔가요..넘나 잘 어울리는것...작가님 답댓기다려욧♡
8년 전
바론
핑크돼진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국이에게 너무나 미안한 06화입니다ㅜㅠㅜㅜ
여주의 입원 10일간을 다룰 예정이였기 때문에 벌써 글 내에서 입원한지 5일이 흘러버려서 앞으로 반도 남지 않게 되어버렸어요ㅠㅠㅠㅠ흡
BGM은 이승환님의 화양연화입니다!
제가 참 좋아하는 곡인데 최근에 다시 듣게 되면서 이 노래 때문에 06 정국이의 시점을 쓰게 된 점도 있어요!!!
비루한 글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8년 전
독자4
복동입니다 하아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너를 택할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으ㅠㅠㅠㅠㅠ
8년 전
바론
복동님!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속의 남주로 남게 만들어서 너뮤나ㅏ 죄송해여....☆하..ㅠ

8년 전
비회원140.173
줄라이에요ㅛ
어제 거의 1시50분다도ㅑ서잔걸로아는데
좀만 더 늦게잘걸ㅋㅋㅋㅋㅋㅋㅋ
오늘정국이 너무나 맴찢이네요 정국아ㅏ내가많이사랑해ㅠㅠㅠㅠㅠ

8년 전
바론
줄라이님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도 사랑해ㅐ 꾸기야........

8년 전
독자5
잇진 / 꾹아...난 네가 좋다고!!!!!!! 입이 닳도록 말해본다...☆ 아 정말 ㅠㅠㅠㅠㅠㅠ 이런 상황에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그저 바라볼 수밖에 없는 정국이가 진짜 찌통입니다..여주만 바라봤는데 혼자서 마음 정리하려면 힘들겠네요ㅠㅠ
8년 전
바론
크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를 이렇게까진 만들생각이 아니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개정팔스럽게 만들어버린건지...퓨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6
아ㅠㅠㅠㅠㅠㅠ정국이 마음이 아프네요ㅠㅠㅠㅠㅠ정국이와 석진이가 무슨얘기를 했던건지 알게ㄷㅙㅆ는데 더 맴찌쥬ㅠㅠ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15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37 1억 05.01 21:30
나…3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5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34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42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19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4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7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20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5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2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4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22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8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22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7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5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5 워커홀릭 12.24 01:07
전체 인기글 l 안내
6/22 2:38 ~ 6/22 2: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