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김또개 전체글ll조회 3256l

 

[세준]

 

킬러오세훈 X 킬러김준면

 

 

 

 

*

 

 

 

W. 김또개

 

 

 

*

 

 

 

 

 

 

 

 


「형아는 잡히면 죽었어요 -오썅놈」

 

 

 


준면이 부르르 떨려오는 진동에 슬쩍 안대를 내려 화면을 확인하곤 혀를 베 내민다. 미친 총잡이 새끼가 어딜, 씁.

달라붙는 강아지새끼 쫓아내듯 쯧쯧 혀까지 차며 준면이 핸드폰을 다시 주머니에 홀랑 넣어버린다. 몇번 더 진동이 오는가 싶더니 잠잠해졌다. 곧 이륙할 예정이니, 핸드폰 전원을 꺼달라는 승무원의 말에 고분고분 핸드폰 베터리까지 완벽하게 분리한 준면은 미련없이 그것을 배낭 깊은곳에 던져넣고 꿈틀꿈틀 움직여 안대를 바로했다.

 

 

 

 

 

 

 

*

 

 

 

 

 

 


파리를 경유하는 비행기내는 지루하진 않았지만, 피로에 잔뜩 쩔어있던 준면은 죽은듯 잠만 자다 문득문득 일어나 기내식을 먹고 다시 안대를 뒤집어쓰고 잠에 빠져드는 일을 반복했다. 업무때문에 경비행기를 타거나 헬리콥터를 탄 적은 많아도 이런 목적으로 다른 사람들과 우글우글 비행기를 탄적은 오랜만이라 준면의 얼굴에 미소가 가득하다.

 

 

 

 

 

꽂혀있는 잡지를 뒤적거리며 시간을 죽이던 준면은 주섬주섬 노트북 전원을 킨다. 생각보다 형편없었던 종대의 해킹프로그렘을 맘껏 비웃으며 준면은 항공사 기록을 해킹할 생각으로 커서를 움직인다.

 

 

 

 

저는 베이징 행 비행기를 타는것으로, 아, 아니다 인도가 좋을까? 어쨌든 이놈의 시스템이 최대한 허술한 곳으로 가는게 좋지 않을까? 아니, 종대 심심하지 않게 해킹프로그렘이 쫙 깔린 러시아나 스웨덴 쪽이 좋으려나-.

 

 

 

 

고심하던 준면이 결국 이집트쪽으로 마음을 굳혔다. 턱을 괴고 커서를 움직여 파리를 경유하여 스위스로 향하려던 계획을 완전히 틀어놓은 준면이 노트북을 탁 소리나게 닫고 기지개를 폈다. 안녕, 고철덩어리도 당분간은 안녕-. 급하게 챙겨온 노트북가방에 마구 노트북을 쑤셔넣으며 준면은 다시 수면활동에 빠져들 준비를 한다.

 

 

근방 CCTV를 다 뒤져서 저를 찾는건 아마 반나절이면 끝나겠지, 금방 찾을거고. 눈을 피해 바꿔단 번호판만 5개니까 아마 길어야 이틀쯤?

회사의 모든 차에 박아놓은 GPS를 확인하는걸 까먹어 잠깐 아차했던 준면이지만 곧 잊어버려 기억 저편속에 묻어버린다.

 

 

 

 

 

도시는 회사쪽 사람이 많을게 분명해서 기각. (아, 나도 파리나 뉴욕 여행 해보고싶은데. )

관광지는 CCTV 천국이니까 클릭한번에 제 신상이 우르르 털릴게 분명하니 역시 기각 (나도 태국..홍콩..)

 

 

 

 

 

 

결국 선택한것이 스위스다. 해킹하기도 쉽지 않을테고, 한번쯤 와보고 싶기도 했고. 또 공기도 맑잖아! 늘 사무실과 오피스텔만 전전했던 준면이기에 곧 들이마쉴 스위스의 맑은 공기를 떠올리니 벌써 맘이 설레와 발을 콩콩 구른다. 하, 스위스! 그러다 준면의 머릿속에 제가 이 먼 타국까지 흘러오게 된 이유가 떠오른다.

 

 

 

 

젠장, 오세훈 자식. 이를 부득부득 갈며 분을 삭히던 준면이 안대속의 두 눈을 감는다. 준면이 나이에 맞지 않는 가출을 감행하게 된데에는 오세훈의 몫이 컸다, 물론 직업적인 이유로 수면이 항상 부족한데에는 불만이 없다.그건 제 동료들이 똑같이 겪고 있는 문제이고, 대학을 졸업하기도 전에 이 일에 뛰어든 준면으로써는 이미 몸에 익숙해진 버릇과도 같은 것이였다. 그래도 일주일에 열시간은 자야지 생활이 가능하고, 그것이 가능한건 주말뿐인데! 이 성기발랄한 연하의 애인놈은 그마저도 제게서 빼앗아갔다.

 

 

 

 

연애초기에는 저만보면 아랫도리가 달아올라 쩔쩔매던 세훈의 모습이 귀여워 놀려주기도 하고, 모르는척 몸을 섞기도 했지만 그런것이 하루이틀 쌓이자 아예 금요일밤부터 제 옷을 홀딱 벗기고 제 허리를 한시도 가만히 두려하지 않는 세훈덕에 준면은 백기를 흔들며 스위스로의 가출을 감행했다. 주말마다 전립선액을 줄줄흘리며 결국 상쾌한 월요일 아침의 시작을 쎄-한 허리의 격통과 눈물때문에 퉁퉁 부은 눈가로 맞아야 하는 제 모습이 너무 불쌍하기도 했고. 지랄같은놈! 밥대신 비아그라를 쳐먹나!! 아직도 삐끗거리는 허리의 뭉근한 느낌에 속으로 이를 꽉 깨물며 준면은 애써 잠을 청한다.

 

 

 

 

 

 


*

 

 

 

 

 

 

파리에 경유해 다시 2시간의 여행을 반복한 준면은 땅에 발을 닿아도 닿은것 같지 않게 멍한 느낌을 부러 떨쳐내며 침대에 몸을 파묻었다. 주변에 꽤 유명한 등산코스가 있어 드나드는 외부인이라곤 잠깐 몸을 풀다 다시 산행을 가는 등산가들 뿐인 작은 농장에 짐을 푼 준면이다.

 

 

 

 

저는 당분간 뉴욕에서 대학을 다니는 선량한 대학생 Jay Kim 의 신분이니까. 준면은 커튼틈으로 터져나오는 햇살에 잔뜩 기분좋은 표정을 짓는다.

침대는 보들보들, 햇살은 사근사근, 내마음은 몽글몽글!

 

 

 

 

 

 

 

홈스테이를 하는 한국인 교포 제 2세의 한국인 부부는, 그러나, 어눌한 한국어로 저를 마구 부른다. 밥먹으라는 건가? 쭈뼛일어난 준면은 문을 열어젲혔다. 계단을 내려가는 내내 텐션이 잔뜩 업되 지붕을 뚫고 날아갈것같이 팔랑거리던 준면이 식당의 의자를 끌러내며 인사한다. 안녕하세요-. 오늘 저녁은 뭐예요?

주인부부와는 간단한 인사만 끝내놓은 상태이기에 준면은 그나마 마음을 놓고 숟가락을 든다. 그 사이 제 앞의 의자가 끌러지고 훤칠한 키의 남자가 자리를 잡는다.

 

 

 

 

 

 

 

 


"아, Jay 여기는 타오군이예요. 타오군, 여기는 한국에서 온 Jay."

 


"하,하이"

 

 

 

 

 

 

헐. 혹시 이름이 존나세? 인소에서 피도눈물도 없는 강철주먹으로 나올법한 비주얼에 어딘가 뚱한 표정 거기에다 양쪽귀에는 뭐가 그렇게 주렁주렁 달렸는지,

혹시 히피? 잔뜩 겁을 먹으 준면이 어색하기 짝이 없는 영어로 인사하자 앞에 앉은 남자의 입에서 익숙한 단어가 튀어나온다.

 

 

 

 

 

 

 

"안녕하세요. 황쯔타어예요, 타오라고 부르세요"

 

"아.. 한국어..."

 

"저 한국어 잘하시죠?"

 

 

 

 

 

 

예..잘해요 ^^ 준면은 여기에도 또라이는 존재하는구나, 애꿎은 감자만 으깨며 말을 아낀다.

 

 

 

 

 

 


*

 

 

 

 

 

 

 

홈스테이 생활이 벌써 거의 나흘째. 아직도 연락이 없는 그들이 불안하긴 하지만, 준면은 좋은게 좋은거려니- 맘을 편하게 먹고 여유로운 생활을 즐겼다. 낮에는 농장의 일을 돕고 부인의 도와 식사를 준비하면서 시간을 보내다 운이 좋게 핸드메이드, 수제 요플레를 얻어 저녁시간을 그 새콤함으로 꽉꽉 채워 보내고 저물어가는 하늘을 보며 시간을 죽이기 일쑤였다. 한마디로 하이디같은 생활을 반복하던 준면은 잠이 부족해 거뭇거뭇해졌던 피부까지 완전 생기를 되찾아 새로운 인생을 사는듯한 기분이였다.

 

 

 

 

아침에 일어나자면 가장 먼저 피부에 닿는, 한국에서라면 오랜만의 제 수면을 방해했다며 잔뜩 짜증을 내며 블라인드로 켜켜이 가렸을 햇빛이 이곳에서는 그야말로 꿀같다. 이틀걸러 아주머니가 햇빛에 말려 보들보들하고 향긋한 이불보에 볼을 부비던 준면은 밥먹을 시간이 되자 알아서 자리에서 일어나 계단을 내려간다.

 

 

 

 

아줌마- 한국어가 익숙치 않았지만 유난히 이 단어를 좋아하는 부인덕에 준면도 맘을 놓고 아주머니를 찾는다. 계단을 다다다 내려가 식탁에 얼른 엉덩이를 붙이는 준면의 정수리 위로 큰 손이 덮인다. 타오! 이제는 익숙하게 타오의 이름을 부르자 타오가 작게 웃으며 준면 몫의 빵을 내준다.

 

 

 

 

 

 

고마워-. 타오라는 중국유학생과도 본명을 덜컥 알려줄만큼 꽤 친해져 타국에 떨어져있는 시간이 외롭지도 않다. 방학을 이용해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스위스까지 출사를 왔다는 그는 생긴것답지 않게 어린애같은 면이 많아서 준면이 다루기 쉬웠다. 첫만남때 비죽튀어나와있던 입술이라던가 뚱한 표정같은 것 모두 그날 아침이 맛이없어서랬던가? 틈만 나면 뒤에서 덥석덥석 안겨오는턱에 숨이 턱턱막힐 때도 있었지만 그것도 적응되고 나니 어리광처럼 받아들이고 만다.

 

 

 물론 그럴때마다 세훈의 생각이 아예 안나는건 아니지만- 준면은 잡념을 떨치며 빵을 베어문다. 맞은편에 앉은 타오가 요플레를 얹어먹으라며 퓨레를 떠다 주면 준면이 빵을 내민다. 벌써 농장일을 나간 주인부부의 빈자리에 타오와 제가 그 자리를 매우고있자니 기분이 묘해지면서 역시 세훈의 얼굴이 빙글빙글 멤돈다.

 

 

 

 

 

 

"준면, 입맛없어요?"

 

"아니…"

 

 

 

 

 

 


아주머니는 시장갔어요, 아저씨는 아마도 농장? 이미 제 몫의 빵을 다 헤치운 타오는 접시를 들고 일어선다. 준면이 잘먹을게- 작게 웃으며 퓨레를 더 덜어낸다.

 

 

세훈을 처음만났을때가 언제였지? 헐, 벌써 사년전이다 사년. 교제를 시작한지는 올해로 이년차.

 

 

 

 

세훈이 처음만났을때 생각난다.. 그때도 중국해커들때문에 거의 이틀을 꼬박 모니터앞에서 뜬눈으로 지샜던 준면은 여기 신입- 총쓰는 애야, 하는 경수의 말에도 한박자늦게 고개를 돌릴정도로 머리가 멍해있던 상태였다. 기계적으로 암호를 파고드는 머리와 손가락빼고는 완전 방전된 상태로 좀비처럼 하느작거리던 준면의 시선안으로, 고작 18살의 세훈이. 맞아, 오세훈 18살이였지! 아직 볼살이 채 빠지지 않아 살짝 동글한 턱선을 가지고있던 세훈은 와이셔츠 깃마다 피곤함을 달고 저를 부스스 쳐다보는 정보보안팀 직원들을 보며 까딱 고개를 숙이는걸로 인사를 대신했다. 그리고 살짝 겁먹을 표정, 지금 생각하니까 엄청 귀여웠잖아!!!!?

 

 

 

 

 

 

 지금은 물론 눈빛으로 사람 얼려죽일놈이라는 말을 심심찮게 듣지만, 겁을 먹어 잔뜩 쫄아든 세훈일적도 있었다. 우리 세후니. 시작은 최연소 총잡이라는 수식어로 유명세를 탔던 세훈은 이년새에 훌쩍 커버렸다. 어깨도 키도, 그 악랄한 머리통도. 성인이 되던 그날까지 오미자, 언제 오덜트될래? 하며 놀림을 엄청 받았던 세훈이였지만, 성인식이라며 장미와 향수를 사간 준면에게 세훈은… 생략하겠다.

그는 이제 오미자가 아닌 오덜트였으니까! 어흥!- 이런저런 생각으로 멍해있는 준면을 발견한 타오가 피식웃으며 손으로 그의 턱을 훔친다.

 

 

 

 

 

"준면 여기 뭐 묻었어,"

 


"아, 엉"

 

 

 

 

 


고마워 쎼쎼, 타오가 테라스와 연결된 창을 열었다. 확 끼쳐드는 아침공기에 준면이 몸을 잔뜩 움츠리며 타오가 얹어준 담요 사이로 손을 빼꼼내밀고 빵을 집어든다.

 

 

 

 

 

"준면 오늘 새 룸메이트 온대!"

 

"어? 진짜?"

 

 

 

 

 

 

 

 

 

응 이거 사실 준면한텐 비밀인데, 아저씨 농장간게 아니라 공항나가셨어! 이거 아저씨 아줌마한테도 비밀이야. 그들과 함께 한 약속이 생각나는지 타오는 잠시 머뭇하다 제 호기심을 못참고 비밀을 털어놓는 꼬마처럼 줄줄줄 준면에게 새 룸메이트에 대한 이야기를 늘어놓는다.

 

 

 

전화를 받았기에 제가 아는거라곤 남자라는것 뿐이라는둥, 왜 여자들은 홈스테이를 안하는거냐는둥, 얇은 입술을 있는대로 쭉 내밀고 불만을 조잘조잘 늘어놓는 타오를 듣던 준면은 우유를 들이킨다. 그러고보니 준면이 묵는 방에 침대가 하나 더 있었지. 처음에는 언제 오나 했는데 이제오네, 그 위에 너저분하게 올려놓은 짐을 치워야겠다 생각하며 준면이 타오의 말에 고개를 끄덕인다.

 

 

 

 

 

 

 

*

 

 

 

 

 

 

 


농장앞에는 가정집이 몇채있었는데. 그곳의 아이들은 꽤 호기심이 많은 편에다 싹싹한 편이라 정을 붙이기 쉬웠다.

오늘도, 아침식사를 끝내자마자 저를 끌고 나선 아이들의 뒤를 쫓으며 준면은 스위스의 공기를 잔뜩 마쉰다. 오늘은 타오도 함께 갈까? 식사후에 목욕이나 할 생각이였던 타오는 잠깐 울상을 짓는가 싶더니 곧 카메라를 집어들며 제 곁에 따라붙었다. 하얀피부에 금발, 파란 눈동자. 동양인과는 하나도 같은 구석이 없는 외모의 아이들이였지만 그 나이때 아이들 특유의 귀염성이라던가 해맑은 다를바가 없는듯 했다. 아이들이 이끄는대로 이리저리 움직이던 준면은 울창한 숲앞에 멈춰섰다.

 

 

 

 

 

여기로 조금만 더 가면 그네가 있어요! 정말로 아이들의 손짓대로 가다보니 큰 나무에 그네가 대롱대롱 매달려있다. 준면을 데려온 이유는 저희들의 키가 닿지 않는 높이 때문이였는지 아이들이 준면에게 손을 뻗는다. 결국 타오와 번갈아 가며 아이들을 들어다 주고 내려다주는 일을 반복한 준면은 안그래도 말썽인 허리를 통통 두드리다 그네에 엉덩이를 걸터앉는다. 아이들을 담던 카메라를 준면에게 건네며 타오가 준면의 등을 밀어버린다.

 

 

 

 

 

 

 


"으아-"

 

"시원하죠"

 

"으..어,"

 

 

 

 

 


놀란 얼굴의 준면이지만 곧 귓가를 휙휙 가르며 부스러지는 공기에 표정을 풀고 눈을 감는다. 눈가에 닿는 바람이 따갑다고 느낄정도로 차긴 했지만

그 마저도 상쾌하게 다가워 준면은 눈을 슬쩍 뜬다.

 

 

 

 

 

 

 

 

*

 

 

 

 

 

 

 

아이들을 놀아주고 나니 벌써 오후, 준면은 터덜터덜 집으로 돌아와 식탁에 쓰러졌다. 하아- 식사를 준비하던 아주머니는 놀란표정으로 준면을 바라보다 타오를 쳐다본다. 타오는 어깨를 으쓱이며 준면 몫의 차를, 중국에서 직접 가져온, 끓이곤 준면의 앞으로 슥 끌여당겨놓는다. 차를 홀짝이던 준면은 눈을 감는다.

 

나른함이 제 몸을 힘주어 누른듯 손가락 하나 까딱하기 귀찮다. 주위의 소음들이, 예를 들면 타오의 흥얼거리는 소리라던가, 뭉게져 들릴만큼 멍해있던 준면이 저를 흔들어 깨우는 손짓에 몸을 일으킨다. 식사준비할거야, 피곤하면 올라가있을래? 계단을 오르락내리락하는 그 일련의 과정마저 귀찮아져 준면을 고개를 가로젓었다. 새손님을 맞을 준비에 약간 들떠 보이는 아주머니의 표정에 작게 웃으며 몸을 일으켜 접시를 나른다.

 

 

 

 

 

 


"어, 저기온다!"

 

 

 

 

 

 


타오가 멀리서 보이는 낯익은 트럭에 놀란 듯 눈을 크게 뜬다. 준면은 귀찮아 손을 내젓고 그릇을 옮기는데 집중한다. 짐이 없는 건지 흔한 캐리어끄는 소리도 들리지 않아 그저 짧게 왔다가 갈 모양인가보다, 생각하며 집기를 가지로 부엌쪽으로 걸음을 옮긴다. 그나저나 새 식구는 어떻게 인사해야 하나, 안녕하세요? 하이?

 

아. 영어 진짜 자신없는데. 곧 있으면 잔뜩 쏟아질 어색함에 벌써 얼굴이 굳은 준면은 냉장고를 열어젖힌다. 잔뜩 기분이 좋아보이는 타오는 호기심을 못참고 마당을 기웃거린다.

 

 

 

 

 

 


"아 안녕하세요-"

 


한국어?

 

 

 

 

 

 

 

*

 

 

다음편은 불맠 달고 찾아올게요 ㅎㅎ

 

 

*

 

 

암호닉 여러분들.. 사랑해요 S2S2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새룸메는누구일까여..세훈이가찾으러온건가..아니면언제다시나타날까요!설정너무좋은ㅠㅠㅠㅠ상하두편으로만나뉘나여?
10년 전
김또개
새룸메는 (의심미) 다음편이 불맠이니 .. 상상은 자윱니다 ㅋㅋㅋ 설정칭찬 감사드려요 ^0^ 얏호 ㅋㅋㅋ 네, 상하두편으로 나뉩니다. 감사드려요 ^^
10년 전
독자2
와..짱잼..새룸메는 누굴까여 다음편이 불맠이니까 오데훈..?ㅠㅠㅠ진짜재밌네여 다음편도얼른싸주세요!!
10년 전
김또개
사람일이라는 게 뭐.. ㅎㅎ.. 갑자기 타준되서 나타날수도 있구요.. 아님 세준..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
10년 전
독자3
헐...헐...헐...헐....헐...이거 연재해주세요...아...헐....킬러라니...신알신이요...ㅏ...헐..
10년 전
김또개
ㅋㅋㅋ 이건 그저 제 망상을 비집고나온 조각글일 뿐예요 ㅎㅎ.. 신알신감사합니다 ^^
10년 전
독자4
새룸메가 세훈이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킬러물이라서 막 어두울줄알았는데 너무 상큼하고 귀엽잫ㄴ아요ㅠㅠㅠㅠ 불맠도 기대되고 다음화도 ㄱ대되고ㅠㅠㅠ큐큐큐ㅠ큐큐큐큐큐 잘보고갑니다
10년 전
김또개
저는 모든 소재를 오글토글달달하게 만드는 재주를 가지고 있죠; 이러다 막 조직물도 귀엽게 쓸기세; ㅋㅋㅋ 감사드려요 ㅎㅎ
10년 전
독자5
스얼마, 오세훈?!?! ㅋㅋㅋㅋㅋㅋ 해킹프로그램 돌려서 나흘만에 찾앗나봐요^^ㅋㅋㅋㅋㅋㅋ빨리 오쎄요!!
10년 전
김또개
ㅋㅋㅋㅋ 해킹프로그렘에 대한 이야기를 막막하고싶은데 부족한 지식.. ㅠㅠ 감사드려요 ㅎㅎ
10년 전
독자6
이과! 새룸매는 세훈이일것 같네요ㅠㅠ킬러물은 잘안봣는데 이것은 달달해서 좋아요^^ 빨리 불맠이 보고싶어용(의심미)
10년 전
김또개
이과님 안녕하세요 ㅋㅋㅋ 저는 진지한거 못씁니다. 시골소년도경수만 봐도... 그게 제 한계 ㅠㅠ 얼른 불맠달고 찾아올게요 ㅋㅋㅋ ㄴ
10년 전
독자7
첸첸! 드디어 4일만에 찾은거니 세훈아? ㅋㅋㅋㅋㅋ
10년 전
김또개
첸첸님 안녕하세요 ^0^ 세훈이가 오또케 준면찡을 찾았는지는 불맠과 함께 찾아올겠습니다. ㅎㅅㅎ
10년 전
독자8
사일만에 세후니가.어는거쟈ㅎㅎㅎㅎ 그런거졓ㅎㅎㅎ불막이 기대대내영
10년 전
김또개
ㅋㅋㅋㅋ 세후니가 과연 어떻게.. (의심미) 감사드려요 ㅎㅎ
10년 전
독자9
킬러물인데 너무 귀엽잖아....ㅠㅠㅠ 독방에서 추천받고왔는데허니잼 ㅠ 새룸메는 불맠달고왔으니까 뎨후니?(ㅇㅅㅁ)
10년 전
김또개
ㅋㅋㅋㅋ 허니잼 ㅋㅋㅋㅋㅋ 핳, 독방에 이 조각이야기가 있나요; 학학 ㅠㅠㅠㅠ 감동 ㅠㅠㅠㅠ.. ㅋㅋㅋ 세훈이가 찾아왔어도 불맠은 과연 누구와 (ㅇㅅㅁ) 감사드려요 ㅎㅎ
10년 전
독자15
어머 세후니가 아니라 다른애랑 불맠..(ㅇㅅㅁ)
10년 전
독자10
헐다음편언제나와요오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김또개
얼른 델꼬오겠습니다 ㅠㅠ 시골소년도경수 외전도 쓰느라. 핳. 이건 제 욕망에서 나온 글이라.. 떡찌는데 오랜시간이 안걸릴것 같아요 ^0^
10년 전
독자11
다음편은 세훈이가찾아와떡을찌는일만남았겠군여!두근두근
10년 전
김또개
쿵떡쿵떡 이렇게 스위스에 한국전통 방앗간 하나 세우고 가는거져 뭐.. ^^
10년 전
독자12
뎨후니가찾아올일만남았네여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10년 전
김또개
ㅠㅠ 준면이 허리 ㅃㅃ 사요나라.. ㅋㅋㅋ
10년 전
독자13
새룸메가 누군지 대충은 알거 같아요..ㅋㅋ..ㅋㅋ(의심미)
10년 전
김또개
ㅋㅋㅋㅋ 에잇, 한국어 쓰지 말걸! 독자님들 애타게!!
10년 전
독자14
어익후..제취향을저격당한기분이에요!
새룸메는..다음편의불마크는..?!(ㅇㅅㅁ)한국어잘하시죠 타오는 너무 귀여워욬ㅋㅋㄱㄲ다음편기다릴께요!신알신하고갈께요ㅎㅎ♥

10년 전
김또개
신알신 ㅠㅠ 감사드려요.. 불맠 예고는 고기먹지 않겠죠..? (근심) ㅋㅋㅋㅋ 타오는 영원히 한국말 잘 못했으면... 감사드려요 ㅠㅠ
10년 전
독자16
치킨덕후에여! 제목 보고 홀리듯 들어왔는데 또개님 글이네여ㅠㅠㅠㅠㅠ 또개님은 항상 제 취향 저격하는 것 같아여.. 덕분에 제 눈은 호강하고 있지만여ㅋㅋㅋㅋㅋㅋㅋ 매일을 일에 찌들어 살다 상쾌한 기분으로 일어나는 준면이가 머릿속에 그려져서 죽겠네여.. 상상만으로도 귀여워 죽음ㅠㅠ이 글에서처럼 푹 쉴수 있는 엑소면 좋으련만 ㅠ♡ㅠ 인기가 많아지니 그에 비례해서 늘어나는건 스케줄 뿐이니 안방수니는 좋으면서도 힘들까봐 걱정도 되네여ㅠㅠㅠ 어쨌든 약간은 긴장했을 데후니에 대한 준면이의 첫인상도 귀엽고ㅋㅋㅋㅋㅋ 새 룸메가 정말 세훈이 일때의 놀란 준면이를 그리는 것 만으로도 행복해지네여ㅎ♡ㅎ 다음편은 불마크라니 (의심미) 평소수위를 즐겨보는 편은 아니지만 작가님 글은 안 볼 수가 없어여ㅋㅋㅋㅋㅋ 회원전용이 아닌 작가님의 글과 또개님에 감사를 드리며 저는 물러가네여 다음편 기다릴게여ㅠㅠㅠㅠ
10년 전
김또개
어서와요 치덕님 ㅎㅎㅎ.. 취향이 같은건 이렇게 쓸때가 많답니다.. ^^ .. 친구랑 데뷔쇼캐보고 울뻔헀어요 ㅠㅠ 애들이 얼마나 휴식이 필요한지.. 새삼느끼게되는.. 그런데 ㅅㅅ때문에 휴식도휴식처럼 못느낄까봐 안타깝기도 하고.. 또 팬마음이 이쁘니들 자주자주 봤으면 하는것도 있고.. 흑흑.. 저도 안방수니.. ^^ 그리고 망상으로 똥을 싸죠 >< .. ㅋㅋㅋㅋㅋㅋㅋ 얼른 불맠들고 달려오겠습니다 ㅎㅎ 늘 감사드려요 ㅠ♥ㅠ
10년 전
독자16
룸멯ㅎㅎㅎㅎㅎㅎㅎㅎ세후나자낳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의불행은나의행복
10년 전
김또개
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알았지?) 감사드려요 ㅠㅠㅠ
10년 전
독자17
새룸매 혹시 데후니....???ㅋㅋㅋㅋ 세훈이였음 좋겠어요~ 그리고 한국말잘하시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타오 넘 좋아용
10년 전
김또개
ㅋㅋㅋㅋㅋ 타오는 뭐.. ^^.. 제 워더니깐엽
10년 전
독자18
헐 아 뭐야요ㅠㅠㅠㅠ세훈이가 나오겠지 하고 기대하고 내렸는뎈ㅋㅋ투비컨티뉴..
킬러라니ㅠ감사합니다

10년 전
김또개
ㅋㅋㅋㅋㅋ 킬러라면서 킬러얘기는 처음 쪼금 찔끔.. (부끄러워라) ㅠㅠㅠ 감사드려요
10년 전
독자19
ㅠㅠㅠㅠㅠ재밌어요! 어서다음편 보러가야겠어요♥.♥
10년 전
김또개
핳.. 감사드려요.. ㅠ_ㅠ 다음편에서 기다리고있을게요~ (인자)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김또개
ㅋㅋㅋㅋㅋㅋ 흥분하셨어요!! 후하후하 숨 들이마쉬고 다음편에서 만나요 ㅎㅎ..
10년 전
독자21
작가님 감사해요ㅠㅠㅠ 소재도 넘 좋고 젤 좋아하는 커플링인 세준이라니ㅠㅠㅠ 전 얼른 담편보려가야겠어요ㅠㅠㅠ
10년 전
김또개
ㅠ_ㅠ 이런 픽구리 봐주시는 여러분들이 더 감사드리죠 ㅠㅠㅠ.. 사랑합니다 여러분.. ㅋㅋㅋ 다음편에서 뵈요 ^0^
10년 전
독자22
분ㄴ명세훈이일거라믿습니다## ^^이제불마킇ㅎㅎㅎㅎ흫ㅋㅋㅋㅋ준며니힘냉
10년 전
김또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불마크 ^0^ 쓰는 저도 신났어요... 핳핳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김또개
ㅋㅋㅋㅋㅋㅋ 눈물 뚝! 다음편에서 뵈요 ^^
10년 전
독자24
우오ㅓ 설정대박이다 얼른 하편보러가야지 ㅠㅜㅜㅜㅠㅠㅠㅠ
10년 전
김또개
감사함당.. (부끄) 다음편에서 뵈요, ^^;;
10년 전
독자25
새룸메...................헤헤......세훈이인걸까요ㅋㅋㅋㅋ 이제야 발견하고 읽었네용!
10년 전
김또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헤.. 귀여우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이제나저제나 읽어만 주신다면.. 독자분들은 나의 스윗러브S2 감사드려요 ^,^
10년 전
독자26
딱콩이에요!!!이제야 이글을 본 저를 용서해주세요ㅎㅎㅎㅎ 새 룸메가 쎄훈이 같은 느낌이드네요@^^@세준행쇼(하트)불마크라니////// 당장 다음편 보러 뛰어갑니다
10년 전
김또개
딱콩님 안녕하세요 ㅋㅋㅋ 하편에 가장마지막 댓글이 딱콩님 맞으신가여? ㅎㅅㅎ.. 어딘가 익숙해서.. *^^*
10년 전
독자27
저를 익숙해해주시다니 황공하옵니다!! 제가 작가님 정말 애정해요(하트)(하트)
10년 전
김또개
ㅋㅋㅋㅋ 이제봐서 죄송해유 ㅠㅠㅠㅠ 리얼리티보다가 시간가는지도 모르고.. 하..
10년 전
독자28
세훈이..?너어떻게알고ㅋㅋㅋㅋ오덜트!!!
10년 전
독자29
어휴 새룸메에 다음화 불맠이라니요 (의심미)ㅋㅋㅋㅋㅋㅋ좋아라 빨리 보러가야겠어요 하핳
10년 전
독자30
어머, 우리 세후니인가요?! 저 지금 난봉꾼보고 반해서 이거 보는중!! 아, 세준 너무 좋아요ㅠㅠㅠㅠ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1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1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5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4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