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밍구리닷컴 전체글ll조회 3790l 10

[민원] 톱아이돌 민규 × 부잣집 막내아들 탑시드홈마 원우 2, 생일서포트 뒷이야기 | 인스티즈 

[민원] 톱아이돌 민규 × 부잣집 막내아들 탑시드홈마 원우 2, 생일서포트 뒷이야기 | 인스티즈 

 

 

앞편은 글잡에 올려놨음.. 보기편하라고.. 어차피 자기만족인 썰이라 구독료? 그건 안걸어놨엉.. 

 

 

 

2. 

 

 

 

 

 

"민규야, 저 분 또 왔다."  

 

 

 

옆에서 사람 좋은 미소를 지으며 소녀들에게 하트를 날리던 호시는 포커페이스를 거두지 않고 민규에게 귓속말로 또 그 사람이 왔다고 속삭였다. 멤버들의 사소한 행동 하나하나를 눈에 새기고 있던 팬들은 호시의 퍽 다정해보이는 귓속말에 일제히 작은 탄식의 소리를 쏟아냈다. 민규는 호시의 말에 알고 있었다는 듯이 표정 변화가 없었다.  

 

 

 

최근 몇 달간, 열입곱의 스케줄에 모두 출몰하는 저 남자는 멤버들의 흥미를 자극시켰다. 열입곱은 잘생기고 귀여운 남친돌이 컨셉이라 곡들도 거의 상큼하고 달달한 쪽이 많았다. 어쩌다 정규 1집 활동이 대박을 터트려 그나마 전보단 대중들이 노래를 들어 주는 편이었으나 확실히 수요가 있는 주 타겟층은 여자였다. 그런 이유로 팬싸인회나 콘서트를 하게되면 극도의 여초현상이 발생하게 됐는데, 가끔 한번씩 남팬이라고 오는 사람들은 몇몇 있었지만 이렇게 몇 달 째 스케줄을 다 따라오는 열성 남팬은 처음이었다. 게다가 딱봐도 엄청 무거워보이는 대포카메라를 연신 손에 들고 사진을 찍어대니 더 튀어보이기도 했다. 민규는 기계적으로 싸인을 하며 제 얼굴만한 대포카메라를 든 마른 남자를 쳐다봤다.  

 

 

 

피지컬과 비율만 보면 모델같은 남자였다. 가로로 긴 째진 눈에 콧대도 날렵하고 전체적인 생김새가 잘생긴 미남이었지만, 민규는 이상하게 저 사람이 귀엽다는 생각이 들었다. 같은 남자가 귀여워 봤자 얼마나 귀엽겠냐마는, 몇번이나 싸인회에 당첨 돼서 오는 것 보면 웬만한 덕후는 아닐텐데 신나해야 할 사람이 뻣뻣하게 굳어 셔터만 눌러대는 게 웃기기도 했고.. 은근히 민규만 힐끔대며 쳐다봐 놓고선 막상 말 할 기회가 오면 부끄러워 고개를 푹 숙이고 있는게 나름 귀여워 보이기도 했다.  

 

 

 

지금도 민규가 부러 남자에게 시선을 두자 눈에 띄게 동요하며 당황해 하고 있었다. 얼굴이 빨개져 입을 살짝 벌리고 셔터를 누르는 모습에 민규는 결국 소리 내어 웃을 수 밖에 없었다. 저 사람, 누가봐도 민규 팬이다.  

 

 

 

_  

 

 

 

"안녕하세요."  

 

 

"....안녕.."  

 

 

"또 오셨네요."  

 

 

"...응."  

 

 

"원우씨?"  

 

 

 

헉, 으아아 심쿵.. 원우는 매번 팬싸인회때마다 자신의 이름을 다정하게 불러주는 민규의 목소리에 심장이 남아나질 않는 듯 했다. 오늘은 꼭 얼굴을 보고 얘기해야지. 항상 다짐하는 말이지만, 왠지 민규 앞에만 서면 고개를 들어 얼굴을 보여주는 행위 마저 부끄럽게 느껴지는 지라 말을 거는 건 절대로 불가능 할 것 같았다. 팬싸인회에 당첨 되기 위해 레코드샵에서 앨범을 버전 별로 100개씩 사재끼고 온 주제에 너무 돈 값을 못했다. 원우는 자신의 미욱함에 자책하면서 들고 온 선물을 민규에게 건넸다. 우연히 면세점에서 발견한 민규에게 잘 어울릴 것 같은 팔찌였다.  

 

 

 

"아 감사합니닷!"  

 

 

 

화사하게 웃는 민규의 뒤에 후광이 비치는 듯 했다. 한 순간 그 화려한 얼굴에 넋을 놓고 바라보던 원우는 제가 어떤 표정을 짓고 있었는지 깨닫고 화들짝 놀라 재빨리 고개를 숙였다. 부끄러워... 원우의 귀가 터질 듯 새빨개졌다.  

 

 

 

 

민규는 이 부끄러움 많고 사회성 없어 보이는 남자가 정말로 귀여우면서도 안쓰럽다고 느꼈다. 항상 들고 오는 선물을 보면 다 값 비싼 명품들이고, 입고 온 옷들 역시 패션에 관심이 많은 민규가 보기에도 센스있는데 하고오는 행색에 비해 자신감이 너무 없었다. 어떡하면 좋지. 민규는 안쓰러움에 눈썹을 축 늘어뜨렸다.  

 

 

 

 

넘어 가세요!  

 

 

 

원우는 팬메니저의 재촉에 재빨리 옆으로 이동했다. 원우는 무릎걸음으로 이동하면서도 살짝 드는 아쉬움에 마주본 팬에게 따뜻한 미소를 지어주는 민규를 힐끔댔다.  

 

 

 

사람들의 리비도를 자극해 놓고선 무지한 얼굴로 순수하게 웃는다. 원우는 그 모습을 보면서 차라리 민규가 스타라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덕분에 쉽게 다가갈 수 없는 아우라가 생기지 않았는가. 지금도 못 먹는 감 찔러나 보자며 많은 사람들이 대쉬 한다고 들었다. 만약 민규가 아이돌이 아니라 일반인이었으면.. 당장 저부터 달달한 홍시를 따먹으려 많은 돈을 과시하며 민규를 사려 들었을지도 모른다.  

 

 

 

그냥 이렇게 스타와 팬인 관계가 원우에겐 좋았다. 민규는 저 하늘에서 제일 가는 1등성이 되어 빛나면 된다. 원우는 민규가 그렇게 될 수 있을때까지 서포트 해주고 싶었다. 벅차오르는 덕심에 원우는 가슴이 설레어 왔다.  

 

 

 

 

밍구리 @mingur45  

 

160916 영등포 팬싸인회  

오늘도 다정 남신♥ 

리즈 갱신 했고여.....ㅠㅠ  

http://twitter.com/mingur45/status/192398/photo/ 

 

4,231 리트윗 3,910 마음 

 

 

 

 

 

 

+) 외전 [생일 서포트 편 뒷이야기] 

부제: 화나면 나름 무서운 홈마 

 

 

 

 

 

 

최근 2분 사이 인기글  

헐.. 봉들 밍구리님 생일서포트 프리뷰 봤어?ㄷㄷㄷ  

미친 현부..ㄷ... 댓글 23 현재 35 조회수 398  

 

(사진)  

 

(사진)  

 

(사진)  

 

(사진)  

 

ㄷㄷㄷㄷㄷㄷㄷㄷ 트위터에서 누가 선물갯수 세봤는데 갯수만 200개는 넘는대 ㄷㄷ 진심 이정도면 무섭닼ㅋㅋㅋㅋㅋ 종이가방 전부 다 명품브랜드인거 ㄷㄷ 이번에 쟈철 광고도 2호선역들 전체 싹 해버렸던데 이정도면 몇억은 들지 않았겠냐?? 미쳤다 미쳤어.. 현부 ㄷ...  

 

 

댓글 23개  

 

 

칠봉1  

진짜 대륙언니 아니면 있을수 없는 일임..  

서포트를 개인이 혼자 준비했는데 몇억을 썼다고??  

진짜 아이돌 역사상 최초아니냐 ㅋㅋㅋㅋ  

나중엔 땅문서도 줄거같음  

 

 

칠봉2  

이정도면 그냥 현부 수준이 아닌데..  

정체가 뭐지 ㄷㄷ 근데 이상하게 현장에서 밍구리님 본 사람이 없더라 이쯤되면 진짜 정체가 궁금하다  

 

ㄴ칠봉4  

이때싶 나오는 음모ㄷㄷ  

 

칠봉3  

민규 부러어....에르메스..구찌...샤넬...까르띠에..  

그리고 사실 제일 부러운건 바쉐런 콘스탄틴..  

천만원대 시계 ㄷㄷ.... 지갑은 이번 구찌 s/s 시즌 리미티드에디션으로 나온건데 저 색상 한국에 하나밖에 없는데 그게 밍규꺼...  

 

ㄴ칠봉 5  

헐. 생각보다 더 쩔어  

 

ㄴ칠봉 7  

밍구리님 저랑 결혼해주세여  

 

 

.  

 

.  

 

.  

 

 

 

 

민규의 스무번째 생일서포트는 성공적으로 끝냈다. 선물들을 사옥 앞에 차곡차곡 세워놓고 인증샷을 찍어 트위터에 올리자마자 몇분만에 리트윗수가 만건을 돌파했고, 몇시간 후에 다시 들어가 확인해보니 5만건이 넘어 있더라. 원우는 확실히 민규팬이 많긴 많다며 인터넷 창을 끄고 속 편히 상세후기를 편집하고 있었다. 인터넷 커뮤니티는 다들 밍구리의 정체가 뭐냐고 떠들썩한데, 그 당사자의 반응치고는 심하게 무덤덤 했다.  

 

 

 

 

한 편, 원우가 올린 서포트 프리뷰 사진의 퀄리티가 생각보다 훨씬 대단해서 기에 눌려버린 민규의 타대포무리는 원우의 프리뷰를 무슨 선전포고쯤으로 생각하는 듯 했다. 그도 그럴게 민규의 홈마들이 연합을 해 준비한 서포트 프리뷰가 올라오자 마자 그를 비웃기라도 하듯 밍구리의 프리뷰가 올라와 모든 스포트라이트를 가져갔으니, 시기상 오해 할 수도 있는 상황이었다. 그래도 민규한테는 어찌됐든 좋은것 아닌가. 밍구리를 제외한 민규홈마들은 좋은게 좋은거지 하고 쓰디 쓴 속을 억지로 달래고 있었다.  

 

 

 

다만, 모두가 그렇게 좋게 넘어간 것은 아니었는데, 밍구리가 생기기 전 까지 탑시드의 자리를 지키며 호의호식하던 '디터민규'의 홈마는 특히나 더 분기탱천한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밍구리를 저격하는 알계까지 만들어 저격글을 올렸는데 하필이면 그의 말들이 다 그럴 듯 해서 문제가 됐다. 지켜보던 사람들은 홈마진진한 상황이라며 관전신청을 했고, 원우는 그러한 사실을 까마득히 모른 채 열심히 포토샵을 하고 있을 뿐이었다. 게다가 원우는 현장에서 친목을 한 홈마가 없었으므로 쉴드 쳐 줄 사람도, 상황을 알려 줄 사람도 없었다. 그렇게 원우는 아무런 상황도 알지 못해 별 다른 피드백을 하지 못한 채로 하루가 흘러갔다.  

 

 

 

 

_  

 

 

 

 

밍구리 @mingur45  

 

민규의 생일 서포트 상세후기 입니다  

민규의 스무번째 생일이 행복했길 바라며..  

http://twitter.com/mingur45/status/7579398/photo/  

 

1.4k 리트윗 1.5k 마음  

 

 

@mingur45 밍구리님.. 이거 해명해주셔야겠는데요.http://twitter.com/mingur45/status/192398/photo/ 지금 일반팬들한테 꿔다놓은 보릿자루라고 하시고 보아하니 팬싸도 추첨 자리 다른사람꺼랑 마음대로 바꾸신적 있다고 들었는데 무슨 일진이세요? 해명좀.; 

23 리트윗 5 마음  

 

 

 

원우는 익숙하지 않은 포토샵으로 겨우 겨우 상세후기를 마무리 지어 트위터에 올렸다. 역시 올리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이었다. 원우는 벅차오르는 기분에 오랜만에 멘션창을 확인해 보려고 했다. 그러나 사람은 역시 안 하던 일을 하면 안되는 건가 보다. 좋은 기분으로 확인한 멘션창에는 온통 진상규명을 요청하는 알계들의 글로 엉망진창이 되어있었다. 원우는 머리가 차게 식는 것이 느껴졌다. 굳은 표정으로 하나하나 읽어간 알계의 글들은 정말 터무니 없이 말도 안되는 글들이었다. 원우가 일반팬들과 홈마를 구분지어서 일반팬들을 무시하는 발언을 했고, 민규를 제외한 다른 멤버들에겐 악의를 가지고 연신 무시 했으며, 게다가 정당하지 못한 방법을 통해 열입곱을 보러 다녔다는 얘기까지 있었다.  

 

 

 

원우는 저에대한 말도 안되는 루머가 많다는 것은 알고있었지만, 이정도로 심각한 수준인지는 미처 몰랐다. 제일 처음으로 멘션을 보냈던 알계가 다른 사람들의 신임을 얻는 사람이었는지 아니뗀 굴뚝에 연기가 나겠냐며 몇몇 홈마들은 그 알계글에 동조까지 하고 있었다.  

 

 

 

이제 원우는 머리가 부글부글 끓는 것을 느꼈다. 이 사람들은 그저 가쉽거리를 위해 말도 안되는 루머를 지어내고 있었다. 원우에 대한 악감정이 있어서 이런식으로 소문을 퍼트린 알계의 잘못도 잘못이었지만, 

실제로 본 적도 없으면서 이 소문이 사실인냥 원우를 매도시키며 동조해주는 사람들에게도 실망을 하지 않을 수 없었다. 이래 보여도 버디버디시절 인터넷 일진짓 좀 했던 사람이다. 원우는 이를 악 다물고 떨리는 손으로 트윗을 쳐나갔다.  

 

 

 

밍구리 @mingur45 

 

요즘 저에 대한 말도 안되는 소문. 잘 봤는데요 

그딴 개십쇼리할거면 좀 사라져라

[민원] 톱아이돌 민규 × 부잣집 막내아들 탑시드홈마 원우 2, 생일서포트 뒷이야기 | 인스티즈 

 

 

198 리트윗 189 마음 

 

 

밍구리 @mingur45 

 

망붕이야1 뭐1야~~ 

그 상상력으로 아침 드라마 작가나 해라~~

[민원] 톱아이돌 민규 × 부잣집 막내아들 탑시드홈마 원우 2, 생일서포트 뒷이야기 | 인스티즈 

 

 

129 리트윗 129 마음 

 

 

밍구리 @mingur45 

 

요즘 악개가 유행어인가요? 

히트다 히트 ㄷㄷ 

 

139 리크윗 143 마음 

 

@mingur45 앜ㅋㅋㅋㅋㅋ 홈마님ㅋㅋㅋㅋㅋ밍크러쉬 

 

@mingur45 많이 화나셨나봐욬ㅋㅋㅋ 어차피 안믿었어요 ㅋㅋㅋ 

 

@mingur45 what? 

 

 

 

 

 

 

원우의 트윗으로 밍구리는 하루종일 실트에서 내려올 생각을 안했고, 원우는 화가 난 속을 달래기 위해 민규의 직캠을 연속재생 시켜놓고 새벽 두시까지 내리 달렸다고 한다.  

 

 

 

~끗~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밍구리닷컴
원래 독방에 먼저 올렸었는데 이젠 글잡에만 올릴께여..
7년 전
비회원101.174
엌ㅋㅋㅋ저 일등!!! 혹시 암호닉 받으신다면 [바람개비]로 신청하겠습니다!!! 그나저낰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너무 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 짤은 어디서 나섴ㅋㅋㅋㅋㅋ 그래도 디터민규랑 계속 부딪힐거 같은데 우리 원우... 잘 해주겠져...?ㅎㅎ 그리고 민규가 드디어 원우에게 관심을 갖기 시작했네여 원우야 축하해!! 넌 성덕이야!!!@
7년 전
밍구리닷컴
우선 글 읽어줘서 감사하고요..
그..암호닉이란 걸 제가 잘 몰라서요 ㅠㅠ
공지 찾아봤는데 따로 설명이 없네요?
나중에 알게 되면 할게요ㅠㅠ 글잡담 카테고리를 처음 써보는거라..

7년 전
독자1
잘읽었어요!!!! 신알신하고 갈게여!!!!! 다음편 기대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
이게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너누 반ㅇ응 귀여운것좀 보세요 여러분!!!!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아ㅋㅋㅋㅋㅋㅋ 이 작품 히트다 ㅎㅣ트~* 작가님 재밌어여 꾸르잼
7년 전
독자3
아 너무 재밌어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짱.... 많이 써주ㅛㅔ요 사랑해요♡♡♡♡♡♡♡♡
7년 전
비회원21.51
저 이런 썰 진짜 좋아하는데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 읽을게요 원우가 진짜 부자인가 보네요 죄다 허덜덜
7년 전
독자4
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진짜 신알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캌ㅋㅋㅋㅋㅋㅋㅋ아 취저
7년 전
독자5
넘나 재밌는 것8ㅅ8
7년 전
독자6
악 너무 재미져요ㅠㅠ 제 첫 신알신..!
7년 전
독자7
아 진짜 대박이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마지막에 넘 사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이글 이제 기대해도 되는 부분인가요..? 아 넘 재미이써여... 내일 또 보러와야게써여 잘 보고갈꼐여 헤헿ㅎ
7년 전
독자8
아 너무 귀여워 원우ㅠㅠㅠㅠㅠ 몇 억을 쓰고도 왜 당당하지를 모태!!!!!ㅜㅜㅜㅜ겁귀ㅠㅠㅜㅜㅜ
7년 전
독자9
으아ㅏㅏㅏ 다음화언제나와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원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크러쉬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
아 전원우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
화가 난 속을 직캠으롴ㅋㅋㅋㅋㅋㅋㅋ워누넘 귀얍구여ㅠㅠㅠㅠ글 넘 재밌구여ㅠㅠㅠㅠ
7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1:58 ~ 5/2 12: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