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자몽워터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성찬
자몽워터 전체글ll조회 20811l 16



숙집 일점 II








#1





  "...... 아."



  복통 때문에 잠에서 깼다. 생리통이다. 한 번 아프면 몇 시간은 가기 때문에 이불을 걷고 일어났다. 약을 먹을 생각이다. 눈 비비며 부엌으로 나갔더니 민윤기가 식탁에 앉아 노트북을 하고 있었다. 또 늦게까지 작업하는 거다.






  "아직도 안 자?"

  "......."

  "언제 자려고?"

  "......."



  내 말이 이가탄인가 보다.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게. 아, 다시 보니 민윤기가 헤드폰을 끼고 있다. 나는 김빠진 얼굴로 민윤기를 지나쳐 주방으로 들어간다. 천장을 열어 전에 놔뒀던 복통약을 찾으려 손을 더듬는다.






  "저러다 몸이나 망가져라. 엉망진창."

  "......."

  "내 목소리는 주파수가 다른 거지? 존나 초음파라도 되는 거지?"

  "......."

  "지금이야 헤드폰 꼈다쳐도, 오늘 너한테 씹힌 말만 몇인 줄 알아?"


  
  민윤기는 가끔 자기한테 곤란한 질문이나 쓸데없어 보이는 말을 하면 무시해 버리는 습관이 있다. 그래서 고등학교 때부터 많이 싸우기도 했었다. 이제는 그저 민윤기의 여러 습관 중 하나라는 걸 알지만 무시당할 때마다 기분이 구린 건 변함없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인하무인이 따로 없어."




  김남준은 내 말을 들으면 한숨이라도 쉬지, 민윤기는 내 말을 귓등으로도 안 듣는다. 들리지도 않을 거 계속 툴툴대며 계속 찬장을 더듬었다. 이 놈의 약통은 대체 어딨는 거야.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왼쪽에서 두 번째."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



  갑자기 난 소리에 뒤를 돌아봤지만 여전히 보이는 건 민윤기의 뒤통수 뿐이다. 두 번째 문을 여니까 아니나 다를까 약통이 보인다. 이걸 언제 여기다 뒀지? 기억을 더듬다가 다시 몸을 돌려 민윤기의 차분한 뒤통수를 쳐다본다.






  "... 어떻게 알았어?"

  "이유 없이 내 팔 꼬집고, 화장실에 들어가서 뾰루지 났다고 소리 지르고, 뉴텔라 들고 다니면서 퍼먹고."



  내 복통의 원인과 내가 찾던 약이 뭔지 어떻게 알았냐고 물은 건데, 돌아오는 대답은 생각보다 구체적이었다. 저렇게 티를 내고 다녔나 싶어 할 말을 잃은 나는 조용히 약을 꺼내 삼킨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그리고 인하무인이 아니라, 안하무인."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



  나는 눈을 꼭 감고 뒈지기로 한다.










#2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머리 많이 길렀네."


  "응. 이제 똥머리도 된다!"

  "똥머리? 그거 하면 뭐가 좋은데?"



  나는 전정국의 질문에 인상을 쓰고 잠시 고민한다.





  "...기분이?"

  "퍽이나."



  내 대답에 전정국은 김빠진 표정으로 냉장고에 고개를 박는다. 작년에 무슨 바람이 불어서 잘 기르던 머리를 단발로 확 잘랐었다. 그때가 겨울이었으니까, 그 바람은 북서풍일 거다. 이래서 겨울을 조심해야 하는 거다. 그리고 지금에서야 거지존을 겨우 탈출하고 머리가 꽤 자랐는데, 그걸 전정국이 문득 상기시켰다. 나는 식탁에 앉아있는 민윤기와 노트북 사이로 얼굴을 들이밀었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머리 많이 길렀지."

  "......."

  "많. 이. 길. 렀. 지."

  "어."



  나는 민윤기의 대답을 듣고서야 흡족한 얼굴로 노트북 앞에서 나왔다. 내 모습에 김태형이 부엌으로 들어오며 묻는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야동 많이 봤어?"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응!"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



  등 뒤로 김남준의 한숨이 들린다. 하지만 하루 이틀 듣는 것도 아니니까 넘어가기로 한다. 나는 이어서 자랑을 해댄다. 이제 머리가 가슴까지 닿는다! 하고.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그럼 뭐해. 머리에 닿을 가슴이 없잖아."


  "......."


  "아! 더럽게 진짜! 뒤지고 싶어? "




  지나가던 김남준이 툭 뱉은 말에 김태형이 전정국의 등에 대고 마시던 물을 뿜었다. 그리고는 사래라도 걸린 건지 미친듯이 기침을 해댄다. 전정국은 김태형이 기침을 하든 기절을 하든 소리를 고래고래 지른다. 더럽게 진짜! 하면서.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된 부엌에 등 뒤로 민윤기의 한숨이 들린다.










#3





  아침에 일어나 출근 시간이 비슷한 전정국과 나란히 거울 앞에 섰다. 전정국은 면도를 하고 나는 양치를 한다. 전정국은 얼굴에서 거품이 나고 나는 입에서 거품이 난다. 한 손에 칫솔을 들고 한 손에 컵을 들고 입을 헹구려니까 머리카락이 흘러내려서 자꾸 물이 묻는다.





  "......."

  "금스."



  인상을 쓰면서 머리를 흔들고 있는데 전정국이 면도를 하다 말고 내 머리카락을 뒤로 모아 잡아준다. 감사. 하고 또 물로 가글을 하는데,





  "... 으그 느르."

  "뭐?"

  "느으르그."

  "잘 안 들려."



  양치물을 뱉으려고 할 때마다 전정국이 고개를 숙이지 못하게 머리를 뒤로 잡아당기는 거다. 이거 놔라. 놓으라고. 내가 정색하고 말해도 양칫물을 입에 물고 있으니 전정국은 계속 안 들린다고 말하며 처웃기 바쁘다. 눈으로 살인 협박을 해도 이미 웃겨 죽으려는 전정국에게는 보이지도 않는다.





  "......."

  "......."

  "너 일로 와!!!!!"



  결국 나는 물을 전정국의 얼굴에 뿜고 튄다.










#4





  저녁을 다 먹고 거실에 빙 둘러앉아 티비를 본다. 아육대다. 오늘은 누가 메달 따는가, 를 두고 전정국과 김태형이 내기를 벌인다. 문제는 둘 다 틀린다는 거다. 난 이제 모르는 얼굴들이 많은데, 이 둘은 모르는 아이돌이 없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쟤 진짜 예쁘지 않냐?"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쟤는 네가 지금 베란다 밖으로 떨어져서 뉴스에 나와도 몰라."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뭐, 너는 아냐?"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어. 어제 내 작업실에 왔는데."

  "뭐라고!"




  민윤기에 말에 김태형이 벌떡 일어난다. 그걸 왜 이제 말해! 눈을 동그랗게 뜬다. 하지만 정작 민윤기는 천하태평에 시큰둥하다. 말해서 뭐하게. 김남준도 눈이 동그래진 걸 보니 쟤도 몰랐나 보다. 우리는 차례로 민윤기에게 질문을 퍼붓는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실제로 보면 어때? 실물이 더 낫지?"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너 요즘 뭐 필요한 거 없냐."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넌 왜 그럴 때만 나 안 불러? 존나 서운하게."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나보다 예뻐?"




  내 말에 일제히 조용해져서는 민윤기가 아닌 나를 쳐다본다. 뭐, 왜. 불만있냐는 얼굴로 틱틱대니까 다들 말없이 일어나더니 각자 방으로 들어간다. 말은 안 해도 오늘은 내가 보고 싶은 프로그램을 보라고 자리를 피해주고 배려해주는 거다. 이런 사려 깊은 씨발 친구들.










#5 : 민윤기 시점





  그녀는 방 하나하나 돌아다니며 윤기야 나와 봐, 누구야 나와 봐. 하면서 한 명씩 불러 앉혀놓고 거실을 왔다갔다 돌아다닙니다. 할 말이 있나 봅니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왜 그렇게 예뻐요?"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어떻게 하면 그렇게 예뻐요? 뭐 먹고 그렇게 예뻐요?"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


  "이번 주 통틀어서 학교에서 가장 많이 들은 소리야. 이 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서술하시오. 서술형 3점."




  뜬금없이 무슨 얘기인가 했더니 겨우 하는 말이 저겁니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들어가서 반성문 써와."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난 진지해."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그 말들을 네 옆자리 선생님이 듣는다는 거지?"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




  미안. 그녀의 째림에 태형은 다시 입을 다물고 다리를 모으고 앉습니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너는 어떤데. 그 사람 마음에 들어?"


  "아니!"



  내 한 마디에 그녀는 경기를 일으킵니다. 아침부터 쉬는 시간 내내 어디서 튀어나오는 것도 모자라 학교가 끝나고 자신의 집으로 찾아오라고까지 말했다는 그녀는 치를 떨고 있습니다. 더럽게 싫은가 봅니다. 분주하게 돌아다니던 그녀가 갑자기 김남준의 앞에 서서 남준의 손을 꼭 잡습니다.






  "나 좀 도와줘. 어떻게 하면 떨어질까?"

  "...그걸 왜 나한테 물어."

  "그야 네가 연애 경력이 제일 화려하니까."

  "야, 쟤가 하는 건 연애가 아니지."



  옆에서 가만히 듣던 정국이 발끈합니다. 쟤가 하는 건 연애도 아니라고. 집에 여자를 데려오는 일이 잦은 남준이 그녀의 눈에게는 연애 고수로 보였나 봅니다. 말도 안 되는 소리. 남준의 가장 길었던 연애 기간을 따지자면 두 손 안에 꼽힙니다. 일주일이거든요. 저 새끼는 오는 여자 안 막고 가는 여자 안 막는 쓰레기입니다. 하지만 알 리 없는 그녀는 눈도 초롱초롱 빛내며 도와달라고 합니다.






  "남자 친구 있다고 해."


  "이미 했어."

  "남편 있다고 해. 애도 둘 있다고. 하루 정도는 내가 남편인 척 해줄 수도 있어."

  "야! 내가 도와달랬지 유부녀로 만들어 달랬냐?"



  그녀는 잡았던 남준의 손을 뿌리칩니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아니면 한 번 만나 보든지. 또 모르지, 만나다 보면 마음이 맞을지."



  드디어 김남준이 말다운 말을 합니다. 이건 김태형의 그림 일기에 써놓고 김남준 집의 가보로 두고 기억해야 합니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근데 마음보다는 몸이 맞아야 오래가기는 하더라. 혹시 아냐. 이참에 좋은 파트너가 생길,"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




  김남준을 벌레보듯 몇 초간 쳐다보던 그녀는 머리를 짚으며 방으로 들어갑니다. 그녀의 방문이 닫히는 소리가 나자마자 우리 셋은 김남준을 밟습니다. 이 새끼는 밟혀도 싸요.










#6





  민윤기랑 김남준은 어제 작업실에서 밤샌다고 했고, 김태형과 전정국은 아직 잔다. 나 혼자 평온한 주말 아침을 만끽하면서 늦은 아침으로 김치찌개를 끓이고 있었는데,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 아."

  "......."

  "... 아!"



  간이 잘됐나 먹어보려고 고개를 숙이니까, 머리가 자꾸 흘러내리는 거다. 얼마 전까지도 뿌듯한 머리였는데 음식 앞에서는 짜증 덩어리가 됐다. 한 손으로는 국자를 쥐고 다른 한 손으로는 뜨거운 걸 못 먹는 탓에 찬 물이 든 컵을 쥐었다. 둘 중 어느 것도 양보할 수가 없단 말이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 병신도 아니고."




  전정국이 내 머리를 모아 잡고는 턱으로 김치찌개를 가리켰다. 잡아줄 테니까 먹어. 하지만 나는 고개를 젓는다. 지난 아침처럼 고개만 숙이면 내 머리를 당기려는 속셈을 누가 모르냐고. 요즘은 씻으러 화장실에 들어오는 게 아니라 머리 잡으러 오는 것 같다. 난 매일 아침 강제로 전정국의 기쁨조가 된다. 존나 수치다.







  "이번에는 안 할게."

  "놓으라고."

  "진짜 안 할 테니까 먹어."

  "......"

  "먹으라니까?"



  또 당했다. 고개 숙일 때마다 잡아당겨놓고, 뭐? 먹으라니까? 좋아 죽는 전정국은 말없이 째려보니까 손으로 내 머리를 꾹 눌러 숙이게 만든다. 누가 만들었는 지는 몰라도 김치찌개는 완벽했다. 맛있어? 전정국은 내가 고개를 끄덕이자 내 머리를 놓고 숟가락을 가지러 간다. 지 준다는 말은 안 했는데 숟가락은 왜 챙기나 모르겠다. 김칫국을 끓였더니 김칫국 드링킹이다. 얘는 찌르면 피가 아니라 김칫국이 흐를 거다. 전정국은 내 뒤에 서서 숟가락을 들지 않은 손으로 내 머리를 빗었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넌 단발보다 긴 머리일 때가 더 예뻐."




  ... 뭐. 그렇다고 한다.










#7





  소파에 누워서 전정국 핸드폰으로 게임을 하는데 카톡 알림이 떴다. 아! 뒤질뻔했잖아! 짜증을 내며 계속 게임을 하는데 이번에는 아예 알람을 눌러버렸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 이게 뭐다냐."



  원래 남의 카톡 같은 거 안 보는데, 카톡 방 멤버가 이상하다. 나를 제외한 독수리 오형제가 있는 거다. 김남준, 민윤기, 김태형. 그리고 전정국까지. 아, 이러면 내가 없으니까 사형제인가. 아무튼. 감히 나를 왕따 시켰겠다. 카톡 내용을 찬찬히 보니까 카톡은 없고 죄다 사이트 링크 아니면 영상들을 보내놨다. 거의 구글 드라이브 수준인데... 메모장보다도 못해보이는 카톡방에 올라 온 많은 영상 중에 하나를 눌렀는데,






-자, 자기야! 흐읏, 읏!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




  야동이다. 심지어 게임한답시고 소리도 최대로 올려놨다. 거실을 지나가던 민윤기가 동작을 뚝 멈췄다. 방금 튼 영상의 전송인이니까 이게 무슨 영상인 지는 잘 알 거다. 민윤기는 나와 마주친 눈을 굴렸다.






  "있잖아, 그게... 그... 아, 이걸 뭐라고 해."

  "너네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니네가 이러고도 인간이냐?"

  "야, 사람이 그럴 수도,"

  "나도 공유해줘!!!!!"

  "......."



  나는 경악하며 도망가는 민윤기의 뒤를 쫓아간다.













-

  암호닉은 이번 글부터 받도록 하겠습니다.
  [ ] 여기 안에 넣어서 써주시면 제가 조오금 더 편할 것 같습니다!
  저번 글에 신청해주신 분들은 확인을 위해 한 번 더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번거롭게 해서 미안해요 ;^; 얼른 암호닉으로 한 분 한 분 기억하고 얘기하고 부둥부둥하고 싶네요. 다 예뻐서. 이거 거짓말 아니고 저 진짜,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댓글 하나하나 이러고 봤습니다. 제 글의 조회수 절반이 저 아닐까 할 정도로 여러 번 읽었습니다. 네.



  다들 잘 지내셨나요? 일교차도 심하고 날씨도 변덕을 부리는 만큼 몸 조심 꼭 하셔요. 전 벌써 수면 양말을 신고 잡니다. 할머니 다 됐어요. 요즘은 비 오기 전에 무릎도 시립니다. 인생...


  참, LED 램프는 보통 그렇게 아프지 않다고... 윤기 말대로 정말 별로 아프지 않았슴다. 네.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 | 인스티즈

  오늘도 잘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구빰!








BGM : Banana pancakes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엔프라니]로 신청하고 싶습니다. 저 멤버조합 너무 좋네요 여주 캐릭터까지 서로의 궁합이 완벽해요 읽는 내내 누가 귀에서 읽어주는거 같이 생생하게 들려요
7년 전
자몽워터
엔프라니 님! 좋은 말씀 감사해요. TT 다음 글도 생생하게 들고(? 오겠습니다. 구빰 보내셔요!
7년 전
비회원98.200
[자몽해]로 암호닉신청해요!
7년 전
자몽워터
비회원... 궁금해 뒤지게따... 우리 독자님 얼른 보고 싶다...
7년 전
독자2
[쿠쿠옹]으로 신청합니다!! 여주ㅋㅋㅋㅋㅋ성격 너무 좋아요!!!
7년 전
자몽워터
신청 감사합니다!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우리! 여주 정말 좋지 않나요...ㅎㅎ
7년 전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 취저 탕탕 요런 글 오랜만에 봐서 기분이 좋슴니다 신알신하고 가겠습니다!
7년 전
독자4
암호닉 [단골]로 신청할게요
7년 전
자몽워터
제 단골 하신다는 의미로 단골인 거죠? ㅎㅎ 그렇다고 하세요. 네. 전 다 알고 있어요. ㅎㅎ 신청 감사해요!
7년 전
독자6
말하지 않았는데 아시면 곤란한데요 (절레절레)
7년 전
독자5
[미자]로다가...! 합 너무 좋아여...조탕...구성 넘나 사랑...댓글 잘 안다는데 뭔가 작가님이 좋아하실까싶어서! 한효주님이 여주니까 좋네여 ㅋㅋㅋ 겁내 좋네여 ㅋㅋㅋㅋㅋㅋ조타,,,♥
7년 전
자몽워터
미자 님! 미자...면 말 놔도 되는 건가요? 언니 동생 갈까요, 우리. ㅎㅎ 댓글 감사해요. 좋습니다. 아주요!
7년 전
비회원57.207
[꽃구름]으로 신청합니당. 글을 한글자한글자 읽는데 막 머릿속으로 상황이 그려지면서 방탄이들 목소리도 들리는것 같아요ㅠㅜ 여주성격도 짱짱이구 오늘은 윤기가 너무 설레네요ㅠㅠㅜ♥
7년 전
비회원232.118
[곤약]으로 신청해요! 집에서 집순이처럼 있는데 ..하숙해야 할까봐여...하숙집을 차려야하나....(눈물) 조각조각 재미나서 너무 좋아여...재미난글 감사해여♡
7년 전
비회원14.54
[침침니]로 암호닉신청하구갑니다!
아 너무재밌어요ㅠㅠ 넷이있는톡방이있으면 화나야되는뎈ㅋㅋㅋ공유해달라는 것도너무웃기구욬ㅋㅋ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자몽워터
신청 감사해요! 바나나 저도 많이 좋아합니다! 꿀이자나여. 네... 저도 그렇다구요. ㅎㅎ 다음 글에서 또 봅시다! 구빰 구빰!
7년 전
비회원26.10
[퓨아]로 신청할게요~~~ 여주 너무 웃겨욬ㄱㅋㄱㅋㅋ
7년 전
비회원146.126
[브금] 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 브금 선정 능력에 무릎을 탁 치고 갑니다....ㅎㅎ 때문에 암호닉을 브금으로! ㅋㅋㅋ 너무 좋아요ㅠㅠ 하숙집 멤버들 특유의 그 나른한? 능글맞은? 분위기랑 너무 잘 맞고 ㅠㅠㅠㅠ 다들 너무 귀여워요.. 뽀뽀해주고싶다... 귀여워.... 또 올게요.. 작가님... 짱짱...뿡뿡...
7년 전
독자9
[낰낰]으로 신청해요!!!!너무다들기여워요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여!!
7년 전
독자10
[쓴다]로 암호닉 신청하고 싶어요~!!! 글 완전 제 취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글 좋아합니다 작가님!!!
7년 전
독자11
[코드마인]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12
[김까닥]으로신청합니다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ㅠ
7년 전
독자13
[정국오빠 애인] 암호닉 신청할게요 ㅋㅋㅋㅋ 아 여주 대박이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 하고 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비회원178.93
암호닉 [슉아블리] 신청하구 가요... 이거... 너무... 재밌어요 ㅠㅠㅠ
7년 전
독자14
[비비빅]으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이런 관계 너무 좋아요ㅠㅜㅜ작가님 문체도 뭔가 설레고 막ㅠㅜㅜㅜ
7년 전
비회원146.218
[바다코끼리]로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정국아 머리쥐어뜯다가 손가락 나갈수도 있어 여자를 너무 나약한존재로보네.. 조심하렴..^^

7년 전
독자15
[내마음의전정쿠키]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아ㅠㅜㅠㅠ 여주 성격이 넘나 귀엽네요ㅠㅠㅠㅠ 정국이 은근히 설레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6
[자몽에이드]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작가님글 넘나 내취향...ㅎ

7년 전
독자18
[스누피] 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보다가 웃겨죽는줄 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제스타일이고 윤기 왜 때문에 설레는지 모를일...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9
앜ㅋㅋㅋㅋㅋ 이거 진짴ㅋㅋㅋㅋ 코믹인데요??
여기서 또 로맨스가 나오겠지요~~
[호비]로 암호닉 신청하고 가요!!

7년 전
비회원98.222
[유루]로 신청합니다! 너무재밌오....♡
7년 전
독자20
잘보고 있어요 너무 재밌어요ㅠㅠ암호닉[캔디]로 신청할게요!
7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ㅋㅋ핰핰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완전 제 스타일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이 효주언니 X예스러운 짤에 멍때리다가 갑니다... 훌쩎
7년 전
독자23
암호닉 [0121]로 신청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량도 많고 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알신 하고갑니다!!
7년 전
독자24
[코코팜]으로 신청이요!!! 끄앙 넘나 유쾌하면서도 뭔가 나른한 일상들ㅜㅠㅠㅠㅠㅠ 보기 넘 좋아여ㅠㅠㅠㅠㅠ 티격태격하는것도 보기좋아ㅠㅠㅠㅠㅠ 그와중에 긴머리가 예쁘다는 정국이 말에 심쿵했구여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
[푸롱리]로 암호닉 신청합니다!!!이 집안 사람들 정말 유쾌하네예ㅋㅋㅋ
7년 전
비회원77.35
[낙엽]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얼른 가입해서 신알신 하고 싶습돠!!!!!!!
7년 전
비회원251.182
이럴 수가... 거 아니야... 사랑스러워... 이렇게 사랑스러울 수가... 하아... 귀여워. 카와이해. 러블리, 사랑스러워. [ㅇ<-<] 암호닉 신청하겠습니다. 저거 맞아요. ㅎㅎㅎ
7년 전
독자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가님 필력 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재밌어욤 이런 코믹글 좋습니당 다음화도 기대할게요[콧구멍]으로 암호닉도 신청하고갈게요 !!! 신알실도!@@
7년 전
독자27
[헹구리]로 신청해요! 진짜 다 성격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성격도 너무 좋고! 재밌게 보고 가요♡
7년 전
비회원126.134
[나의 그대]로 신청합니다! 여주 매력이 철철ㅠㅠ 작가님 우리 같이 함께해요! 감사합니당:)
7년 전
비회원95.222
[종이심장] 으로 신청하고 싶어요!
여주가...뭔가 순진하면서도 알건 아는 느낌이고...통통 튀고 귀여워요ㅠㅠ

7년 전
독자28
[착한공]으로 암호닉 신청하고 갑니다 글 너무 재미있어요ㅋㅋㅋㅋㅋ글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독자29
정주행 하고 왔어요!!!!! 신알신 하고 갑니다 총총♡♡
7년 전
독자30
[너만보여]신청하고가요!!!!여쥬 캐릭터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캐릭터를원했죠 계속보고있어욬ㅋㅋㅋㅋㅋㅋ웃겨가지고와 배꼽떨어지늕줄알았잖아욬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31
[홍합]으로 신청해요 늘 잘 보고 있어요 짱잼 ㅜㅜㅜ
7년 전
독자32
후엥 ㅠㅠㅠㅠㅠㅠㅠ여주너무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도귀엽구설레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규가여히히 아참 [숙자] 로 신청할게여!!
7년 전
독자33
[민윤기]로 신청해요
진짜 민다정..ㅠㅠ 마지막에 여주 진짜 똥꼬발랄하네요 왜케 ㄱㅜㅣ엽냐 다들

7년 전
비회원172.51
[한지아] 로 암호닉 신청할게요! 엉엉 글 너무 뭐랄까 간Zㅣ가 흐르네요ㅠㅠㅠ
7년 전
독자35
[잘자네아무것도모르고] 로 암호닉 신청해요~~!
윤기 특유의 무심하면서도 아무렇지 않게 챙겨주는 모습이 1화부터 종종 보이는데 설레기도 하구ㅠㅠ 진짜 친형제같은 다섯사람 속에 남자여자의 미묘함이 조금씩 들어가니까 더 재미있는것같아요!!!!!!!!! 사진도 싱크 너무 잘맞고 대사도 실감나고ㅠㅠㅠㅠㅠㅠㅠ 분량 혜자,,,,, 사랑합니다 너무 재밌어여 ♡♡♡!!!!!!

7년 전
독자36
[뀰]로 암호닉신청해요!! 여주캐릭터 넘재밌구 작가님 필력도 넘좋아요!! 여주는 네명중 한명이랑 러브라인이 있ㄱ나요..?있어도좋구 없어도좋습니다!!!! 넘재밌어요!
7년 전
독자37
[빠밤 ]으로 암호닉신청합니다!!!
7년 전
비회원147.166
[에디]로 신청해요!!
7년 전
독자39
[라뜨아뚜이]로 신청합니다! 넘나 재밌어요 ㅠㅠㅠ진짜!! 오래 봤으면 좋겠슴다 ㅠㅠ♡♡♡
7년 전
비회원46.22
[밍기적]으로 신청합니당! 너무 잘보고 있어요~!
7년 전
비회원248.197
[블루]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성격 너무 좋아요.. 마치 저 같달까..^^
7년 전
독자40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편도 넘나 활기차고 재미나네용 >< 윤기 진짜 츤데레의 정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무심한 듯하면서도 누구보다 잘 아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네여 진짜 ㅠㅠㅠ 정국이도ㅠㅠㅠㅠㅠㅠㅠ 머리 잡아주는 거 때매 설레서 심쿵하고 괴롭히는 거에 귀여워서 심쿵.. 작가님 제 심장 폭파시키시려구 ㅠㅠㅠㅠㅠㅠ 히히 오늘도 잘 봤숩니당 ❤️
7년 전
독자41
[꾹꾹]으로 신청하고 싶어용♡♡ 또 다른 방이 막 여주 예쁘다고 이럴 줄 알았는데 이녀석들 (음흉) 다음편도 빨리 보구 시펑요♡3♡
7년 전
독자42
[윤듀] 로 암호닉 신청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ㅠㅠ
7년 전
자몽워터
저번에 이 댓글을 3편 쓰느라 확인도 못 하고 빠트렸었는데... TT 이번 새 글에는 암호닉 빠트리지 않고 넣어놨으니 확인 부탁드려요! ♥
7년 전
독자48
확인했어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43
여주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4
이 글이 신알신 안떠서 3편뜨고 이제야 봅니다 !! 역시 홍일점은 ㅠㅠㅠㅠㅠㅠ크.. 저 사인방을 저에게....다들 아닌척하면서 탄소되게 챙기네요 설레게..♡
7년 전
비회원54.162
[chouchou]로 암호닉 신청하고 갈게요! 독수리 오형제 케미가 정말... 여주 ㅠㅠㅠㅠㅠ 귀엽고 당차고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네요... 윤기도 넘나 제 취저를 탕탕... 이런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7년 전
독자45
진짜여주너무제스타일이예요~~~ㅋㅋㅋ
7년 전
독자46
[ㅁㅇㅁㅇ]으로 신청합니다!!
7년 전
독자47
이글을 보니까 설렘포인트도 있으면서도 정말 5형제인것 같아요 ㅋㅋㅋ다음글도 얼른보러가여게ㅛ어요!
7년 전
독자49
앜ㅋㅋㅋㅋㅋ여주야 너 왜이렇게 귀엽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0
으아 너무 재밌어요ㅠㅠ 또 얼른 다음편 읽으러 갈게요ㅠㅠ❤❤❤❤❤
7년 전
독자51
나도 공유해줰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2
여주 마지막에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애들이랑 여주랑 너무 재밌고 은근 설레고..
7년 전
독자53
헉 애들 진짜 은근히 너무 설레네요 여주도 성격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유해달라니 ㅎㅅㅎ 너무 재미있어요 잘 봤습니다
7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서운해 할줄 알았는데 공유라닠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56
[@지민윤기@]입니다!!!!! 싸라해요 작가님 ㅠㅠㅜ 진짜.너무 하다.. 좋은 건 같이 봐여지...
7년 전
독자58
온도차가 장난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유쾌하고 재밌네요 분량도 적당하고 끊기는 부분도 적절해서 읽기 편해요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59
여주 성격 너무 ㅋㅋㅋㅋㅋㅋ 공유해달라닠ㅋㅋㅋ 여주까지 정말 오형제 같다가도 언뜻언뜻 설레는 부분 나올때 심쿵합니다ㅠㅠ
7년 전
독자60
ㅋㅋㅋㅋㅋㅋ 애들 너무 귀여운 거 아닙니까ㅠㅠㅠ 여주 성격 진짜 마음에 드네ㅠㅠ 애들 알게 모르게 여주 챙기는 거 넘 귀여워요ㅠㅠㅠ
7년 전
독자61
애들 넘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62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애들은 세상에서 제일 ㄱ귀엽고ㅠㅠㅠ 여주도 너무 맘에 들고ㅠㅠㅠㅠ 애들이랑 참 잘 어울리네요ㅠㅜㅜ
7년 전
독자63
여주 성격 너무 마음에 들어요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 정국이 이번 편에서는 조금 설렜네요 워후!
7년 전
독자64
저래도 되나여????어ㅐ저럴때만 야자취급함???야동을 왜 너네만보는데!!!@@@@@@
7년 전
독자65
엌ㄱㅋㄱㅋㅋㅋ마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핵빵ㅈ더졌어욖ㅋㅋㅋㅋ빨리 다음편 보러가야겠어·엌ㅋㅋㅋ
7년 전
독자66
아ㅋㅋㅋㅋ완전귀여워요ㅋㅋㅋㅋ진짜 다들 매력터지네요ㅋㅋㅋ어서정주행해야겠어요ㅋㅋ
7년 전
비회원23.246
지금달아도되는지 모르겠지만 ㅜㅜ [까꾹] 신청하구 싶어요! 작가님 정말 이렇게 털털하구 홍일점 빙의글이 이렇게 안 오그라드는 건 처음이네요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67
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갑자기 훅 치고 들어오는 설렘,,,,, 넌 단발일 때보다 긴머리일 때가 예뻐라니..... ㅠㅠㅠㅠㅠ 저도 머리를 얼른 얼른 기르고 싶은... 마음 입이다...
7년 전
독자68
ㅋㅋㅋㅋㅋㅋㅋ여주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친근ㅋㅋㅋㅋㅋ(얼굴빼고) 정국이의 긴머리 좋다는 말에...또한번 가슴 설레이고요....
7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기가 보낸건가요 그런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70
헉 첫 에피소드부터 심쿵...! 미뉸기... 미뉸기...!!!!! 정국이도 계속 장난치다가 긴 머리가 더 예쁘다고 슬쩍 말해주고ㅠㅠㅠㅠㅠ 남준이가 위험한(?) 발언하니까 다같이 응징하고ㅠㅠㅠㅠㅠ 투닥투닥 귀여운 오형제 8ㅅ8 네요 ;^;
7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넘무 매력넘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간간히 심퉁포인트가있어서ㅠㅠㅠ 너무 설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이에에애우우우 다음푠 바로 보러갈께여ㅠㅠ
7년 전
독자7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여주 너무 좋아욬ㅋㅋㅋㅋㅋㅋ 정국이 이번화에 좀 설렜습니댜
7년 전
독자73
아악 ㅠㅠㅠ쟈까님 ㅠㅠㅠㅠㅠㅠㅠ넘기여워욬ㅋㅋㅋ정쥬행 합니다 신알신이요~
7년 전
독자74
이런 꿀잼 글을 이제 읽었을까요 ㅎㅎㅎㅎ 정주행갑니다♡
7년 전
독자75
와 완전 여주 성격 매력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얘들도 완전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너무 털털하고좋네욬ㅋㅋㅋㅋㅋㅋ 네.. led램프 안아팠던걸로 기억하는데 제가 잘못사용한줄알았잖아요...헷
7년 전
비회원41.196
앜ㅋㅋㅋㅋㅋㅋㅋ야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밍아웃인건가요오오오
암호닉확인글에 암호닉신청한 하바나콩이에요

7년 전
독자77
여주성격짱이네욬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78
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성격 정말 맘에 들어요 내 스타일이얔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재밌어요 씨.ㅂ.ㅏ.ㄹ 친구들ㅋㅋㅋㅋㅋㅋ 진짜 작가님 짱짱
7년 전
독자79
아니ㅠㅠ 여주 성격 너무 좋아요ㅠㅠㅠ정국이 설렘설렘
7년 전
독자80
여주의 털털한 매력이 보기 좋아요 ^___^ 진짜 잼쑴
7년 전
독자81
왜 이걸 이제야 봤는지
작가님 드립 겁나 제 취향입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독자82
넘나재밌네여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7년 전
독자83
이게 바로 우울할때 읽으면 천국간다는 그 글인가요?
7년 전
독자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매력 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85
으어으어 ㅋㅋㅋㅋㅋㅋ 여주가 너무 저랑 닮았어요 외모빼구...ㅎㅎㅎ 이 집 남자들 하나같이 어쩜 이리 귀엽냐ㅠㅠ
7년 전
독자86
앜ㅋㅋㅋㅋㅋㅋ진짜 웃겨요 너무 재미있어요 ㅎㅎ
7년 전
독자87
아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ㅠㅠ 정국이저말 진짜 심멎이에요 ..하 ....단발일때보다 긴머리가예쁘다니 늘 긴머리인채로 있을게정국아 ㅎㅍ
7년 전
독자88
여주...털털해서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 내내 여주 성격이 너무 웃겨서 계속 웃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89
ㅋㄲ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여주 귀욥네욭ㅅㅌㄲㅌㄱㅌㄱㅌㄱㅌ
7년 전
독자90
앜ㅋㅋㅋㅋㅋㅋㅋㅋ짐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너무 털털햌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1
아 여주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유쾌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92
으ㅏ아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진짜웃뎌욬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공유해줘!!!!
7년 전
독자93
여주 너무 털털해서 매력있닼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잘봤어요 작가님♡
7년 전
독자94
젘ㅋㅋㅋ저머리그 가슴고거 엄청웃은거같아욬ㅋㅋㅋ아진짜 현실성있다
7년 전
독자95
현실감터진닼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요
7년 전
독자9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들 너무 인간미넘치네욬ㅋㅋㅋㅋㅋ잘읽고가요!
7년 전
독자97
ㅜㅠㅠㅠㅠㅠㅠㅠㅠ암호닉 신청을 했어애했는데ㅜㅠㅠㅠㅠㅠ그전에 읽었어야했는데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괴감들고 괴롭네요.....후.....남준이 너 그런 남자였니ㅎ? 엉? 오는 여자 가는 여자 안막는..........오....
7년 전
독자98
여주 성격 대유쾌ㅋㅋㅋㅋㅋㅋㅋㅋ융기.. 저번부터 너무 설레여...융기야..
7년 전
독자99
아아아앙 암호닉 놓쳐서 넘 아쉬워여..ㅠㅠㅠㅠㅠㅠ 여주 성격 쿨내쩔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재미써요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0
너무 재미있어요ㅠㅠㅠㅠ 여주 성격 진짜 마음에 들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동ㅋㅋㅋㅋㅋ맞아요 야동은 공유해야해요
7년 전
독자102
바다코끼리엥진짜 볼때마다 우울한기분 싹 사라져요 신기방기해요!!!
7년 전
독자103
귀엽잖아여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보고기여ㅜㅜㅜㅜㅠ
7년 전
독자104
아니세상에 글하나하나 너무 재밌어영!!!!!!!!!!
7년 전
독자1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공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06
ㅋㅋㅋㅋㅋㅋ넘 웃긴거 아 여주 성격 털털해서 먼지털이 해도 될 정도네요ㅋㅋㅋ 잘 읽었습니다!
7년 전
비회원251.149
[뺄랠래]로 암호닉이요!!
너무잼ㅎ어요ㅠㅠㅠ

7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ㅋㅋㄱ여주성격 대유쾌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요ㅋㅋㅋㄱ정주행시작합니댜❤
7년 전
독자108
여주 겁나 사랑스러워ㅠㅠㅠㅠ전 저런 여주 캐릭이 정말 맘에 들어요. 절대 꿀리지 않는!
7년 전
독자109
아 진짜 5명 다 너무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는 제가 흐뭇한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다 싱크도 잘 맞아서 더 상상이 잘가기고하고.....
7년 전
독자110
여줔ㅋㅋㅋ 너무 웃겨요 원래같으면 어떤 방이든 간에 자기가 없으면 서운하고 막 삐지고 그러는데 링크 공유해 달라닠ㅋㅋ 넘나 귀여워요 여주 얼굴이 한효주면 진짜 이쁜거 아닌가요?
7년 전
독자111
ㅋㅋㅋㅋㅋㅋㅋㅋ아너무웃곀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단톡방이 야구동영상방이었다니 ㅎㅎㅎㅎ 그리고 정국이 은근히 막 징난많이치고 설레게하고 막 그러네요...꾸가...
7년 전
독자112
아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성격 너무나도 제 스타일..♡ 4명에서 카톡방 만들어놓고 혹시 여주에 대해서 무슨 말을 했을까..?하고 기대를 하고 봤는데 기대를 져버리지않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13
여주ㅜ대빵 ㅜㅏ요미... ㅠㅠㅠㅠㅠ 진짜 넘넘 재밌습니다♥
7년 전
독자114
아낰ㅋㅋㅋㅋㅋ
지금정주행중인데ㅋㅋㅋㅋ 여주진짜웃기네욬ㅋㅋㅋㅋ윤기야공유해조라

7년 전
독자115
오마이갓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 성격에 한효주님 얼굴이면 세상 무서울 게 없다 증말 ㅜㅜ
7년 전
독자116
아 여주도 넘 귀엽고 멤버들도 넘 귀엽고ㅠㅁㅠ... 짤이랑 싱크가 너무 잘 맞아서 읽는 재미도 짱짱이에요♡
7년 전
독자117
ㅋㅋ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라도 하는게 아니라 자기도 공유해달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웃긴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118
오늘 또 윤기에게 잼 발리고 갑니다... 왜인지도 모르겠고 어느 포인트에서 발린지도 모르겠어요...... 그런데 윤기ㅇ게 자꾸 치이네요 굉장히........... 하... 민윤기 이 위험한 남자야 ㅠㅠㅠㅠ
7년 전
독자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윤기 당황했엌ㅋㅋㅋㅋㅋㅋㅋ카와이ㅜㅠㅜㅜㅠㅠ 윤기야 나도 공유해줄래? 내 메일이 그러니까......ㅎ
7년 전
독자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윸ㅋㅋㅋㅋㅋㅋㅋㅋ그죠!!!! 좋은건 다 같이 공유해야져!!!! 구래야 여주 머리가 더 길게길게 자라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설레기도하고 대밌기도하고 작가님 너뮤 다가지려구 그러는거 아니에용..? 너무해!너무해!
7년 전
독자123
잘보고가여 ㅎㅎ
7년 전
독자124
혹시 지금 암호닉 신청가능한가요..?
7년 전
독자125
아 귀여워..........아 민윤기 귀여워.........전정국 귀여워.........김남준 귀여워......김태형 귀여워...........아.............앓다 죽겠따ㅏ,,,,,
7년 전
독자126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싴ㅋㅋㅌㅋㅋㅋ새벽에는 정주행이죠!!! 전정국이 예뻐 하는데 내가 다 설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난 결말을 알고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그흐ㅡ흐ㅡ슥
7년 전
독자127
나도공유해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너무 털털한 거 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글 너무 유쾌합니닼ㅋㅋ잘보고가요!!!!
7년 전
독자128
ㅠㅠㅠㅠㅠ아 전정국ㅠㅠㅠ왜 심쿵 당하게ㅠㅠ설레요ㅠㅠ
7년 전
독자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왤캐 귀여운거지,,,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30
ㅋㅋㅋㅋㅋㅋㅋ여주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ㅛ성격 부럽다
7년 전
독자131
무심한듯챙겨주는윤기에치이고갑니다큐큐큐큐ㅠㅠㅠㅠㅠ여주야동ㅋㅋㅋㅋㅋㅋ공ㅋㅋㅋ윸ㅋㅋ
7년 전
독자132
ㅋㅋㅋㅋㅋㅋ 진짜 대박이에욬ㅋㅋㅋㅋㅋㅋ 다들 완전 유쾌상쾌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글 완전 좋습니다.
6년 전
독자133
꺄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야동 공유해줘!!!!!
6년 전
독자1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캐 솔직하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짤로 보는 하숙집 홍일점74 자몽워터 01.18 14:2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학원물 조각글47 자몽워터 12.30 01: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 특별편164 자몽워터 12.09 14:1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I : 完195 자몽워터 12.07 00: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I185 자몽워터 12.01 00: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X205 자몽워터 11.25 00: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X257 자몽워터 11.21 17: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I179 자몽워터 11.12 20:3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I145 자몽워터 11.05 00:5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I125 자몽워터 10.22 02: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V142 자몽워터 10.14 23: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V166 자몽워터 10.11 19:5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I143 자몽워터 10.06 21: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I155 자몽워터 10.04 00:3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윤기정국태형] 하숙집 홍일점 I147 자몽워터 10.03 00:23
전체 인기글 l 안내
4/30 11:34 ~ 4/30 11: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