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띠용또용 전체글ll조회 5430l 5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외로움의 아이야 

공허에서 태어난 아이야

외로워지는 법을 배우렴

어둠속에서 너의 길을 찾는 법을 배우렴

-오페라의 유령 中







-








[NCT/태용/재현/도영] Noir; savior_02 | 인스티즈

"설마 대가 없이 널 넘겨주는거라 생각하는건 아니겠지?


이미 말했잖아, 난 자선사업가는 못된다고."



어둡게 덧칠된 무의식 속 온몸을 불길하게 감싸오는 뱀의 그것과 같은 목소리에 식은땀을 줄줄 흘리며 침대보를 거칠게 걷어냈다. 


이런 밤도 있다. 


기억하고 싶지 않은 것들이 갑작스레 밀려들어와 머릿속을 역하게 채워버리는 그런, 밤. 


시곗바늘이 겨우 열시를 가리키는 것을 확인하고선 태용의 방으로 비틀대며 향했다. 밤은 길테고, 태용의 품은 그런 밤을 순식간에 지워내줄 것이라는 모순적인 기대를 안고선. 몇번의 노크에도 열리지 않는 문을 보며 고개를 갸우뚱거리다 이내 문을 열고 들어가려는 찰나, 뒤에서 황급히 느껴지는 누군가의 손길에 뒤를 돌았다. 



[NCT/태용/재현/도영] Noir; savior_02 | 인스티즈

"아가씨, 보스는 지금 급히 일이 생기시는 바람에..." 


이 상황이 당혹스러운 듯, 유타는 뒷머리를 성글게 매만졌다. 분명 아가씨가 일어나는 데 시간이 좀 걸릴줄 알았는데... 유타의 말대로 나는 한번 잠에 들면 꽤나 오랜시간 동안 깨지 않는 편이었다. 하지만 나같이 둔한 사람에게도 오늘같은 밤은, 예외다. "오늘은 좀 재수없는 꿈을 꾸는 바람에." 의도한 것보다 꽤나 날카롭게 나가버린 대답에 유타가 알만하다는 듯 고개를 끄덕이며 어색하게 웃었다. 뭐, 다들 그런 날이 있지. 유타의 대답에 고개를 끄덕이다말고 인상을 찌푸렸다. "그래도 그렇지, 하필 이런 때에 없을 건 또 뭐야." 다른 때에는 보기 싫어도 있었으면서. 신경질적으로 머리를 헝클이며 말하는 내 모습에 유타가 허옇게 질린 얼굴로 손을 내저었다. "아가씨 그런 말 함부로 하면 못써. 여기에 보스가 계셨더라면..." 생각도 하기 싫다는 듯 몸서리를 치는 유타의 모습에 까르르 웃음을 터트렸다. 저와 태용 단 둘이서만 있을 땐 태용아, 하고 잘만 그의 이름을 부르는 유타는, 내 앞에서는 그를 보스, 라 칭한다. 마치 내게 그를 향한 충성심이라도 강요하듯. "뭐 어때. 어차피 지금 이 자리에 있는 것도 아니잖아?" 대수롭지 않다는 듯 어깨를 으쓱이며 대꾸하는 내 모습에 유타가 헛웃음을 터트렸다. "역시 아가씨 깡 하나는 알아줘야 한다니까." 고개를 내저으며 감탄하는 유타를 뒤로하고 태용의 방 문에 손을 얹었다. "오늘은 여기서 잘래." 잡생각들이 하도 판을 쳐서, 정신 사나운 것도 정도가 있어야지 말이야. 내 말에 공감한다는 듯 고개를 끄덕인 유타가 본래 향하던 방향으로 걸음을 이었다. 고작 몇마디의 대화로 한결 가벼워진 마음을 비웃으며 태용의 방 문을 열었다. 


언제 열어도, 그의 방 문은 내 팔이 감당하기 버거울 정도로 무겁다.








옆에서 자꾸만 느껴지는 기척에 눈을 떴을 땐, 어슴푸레한 새벽이었다. 눈을 뜨자마자 보이는 태용의 얼굴에 숨을 헙, 하고 크게 들이쉬었다. 놀란 티가 확연히 났을게 분명한 내 표정에도 아랑곳 않고 태용은 잠결에 뒤척이느라 흐트러진 내 머리칼을 제 손가락으로 가만히 빗어내려갔다.


[NCT/태용/재현/도영] Noir; savior_02 | 인스티즈

"우리 공주님한테 무슨 바람이 불었을까."


태용의 입술 한쪽이 들어올려지며 장난스러운 웃음을 그려냈다. 그런 태용의 표정에 가만히 눈을 감으며 중얼거렸다. "오늘은 잠이 너무 안오더라고." 내 대답에 태용의 얼굴에 걸린 미소가 더 깊게 패였다. 잠이 안온다,라.... 가만히 중얼거리던 태용이 이내 내 뒷목을 한손으로 그러쥐고선 제 입술을 내 것과 맞대었다. "밤새도록 잠못자게 괴롭히면, 그제서야 잠이 오려나?" 태용이 입을 열때마다 내 입술에 스치우는 감촉이 간지러웠다. 내 입술을 느끼듯 한동안 제 입술을 가만히 맞대고 있던 태용이 이내 내 콧등에 입을 맞추고선 점점 아래로 타고 내려오기 시작했다. 콧볼에서 턱으로, 턱에서 목으로. 가만히 내 목덜미를 어루만지던 태용의 입술이 쇄골로 향하고, 제 입술을 벌려 내 쇄골뼈를 가만히 머금고 있던 태용이 이내 제 이빨을 세워 쇄골에 동그란 자국을 남겼다. 만족스러운 미소를 얼굴에 띄운 태용이 엄지 손가락으로 가만히 그 자국을 문지르다 말고 일어나선 방 한켠에 놓인 진열장에서 헤네시를 꺼내들었다. 꽤나 독한 술인듯, 뚜껑을 개봉함과 동시에 알싸하게 퍼지는 알콜 냄새에 얼굴을 찡그렸다. 내 표정을 본건지, 태용이 얼음컵에 헤네시를 따르다 말고 웃음을 터트렸다. "아직까지도 독한 것들은 견뎌내질 못하네." 그런 태용의 말에 코웃음을 치며 응수했다. "그럴리가. 만약 내가 독한 걸 못견뎌했다면 이 방에서 나갔을거야." 내 대답에 태용은 크게 웃음을 터트리곤 침대 헤드에 기대 앉았다. 적어도 이번에는 그의 웃음이 눈까지 미치진 못했다.


[NCT/태용/재현/도영] Noir; savior_02 | 인스티즈

"우리 공주님이 잠들지 못한 이유가 궁금한데."


컵을 둥글게 흔들며 제멋대로 떠다니는 얼음을 더욱 어지럽히던 태용이 무심한듯 물었다. 그런 태용의 물음에 대답없이 창문 사이를 비집고 들어오는 처연한 푸른 색의 새벽빛에 비친 태용의 피사체를 가만히 응시했다. 그러다 문득 울 것 만 같다는 착각이 들어 눈을 감고 두 팔로 눈을 가린 채 이미 뻑뻑해진 목소리로 대답했다. "안좋은 꿈을, 꿨어." 내 말이 끝남과 동시에 태용이 헤네시를 크게 한모금 들이켰다. 뜨거운 호박색의 액체가 들어감과 동시에 태용의 목울대가 꿈틀거렸다. "안좋은 꿈?" 한족 눈썹을 치켜 올리며 태용이 되물었다. 무슨 꿈이었길래 우리 공주님이 이럴까. 다정하게 덧붙이는 태용의 말에 눈가가 뜨겁게 달아올랐다. "누가 자꾸만, 나를 데려가려고 했어." 내 말에 태용은 한동안 아무말이 없었다. 대답의 의미를 곱씹어보는 듯, 천천히 헤네시를 한모금 더 들이킨 태용이 컵을 침대 맡 탁상 위에 내려놓으며 내게 입을 맞춰왔다. 그의 입이 벌어짐과 동시에 내 입안으로 뜨거운 액체가 옮겨들어왔다. 갑작스레 들어온 알콜의 기운에 삼키지도 못하고 볼을 부풀린 채 인상을 찡그리는 내 모습을 웃음이 가득한 얼굴로 내려다보며 태용이 내 얼굴을 쓸었다. "잠이 안올 때에 독한 술을 마시면, 아무 생각없이 잠들 수 있지." 내 볼을 부드럽게 쓸던 태용이 유하게 올라간 제 입술의 호선을 무너트리더니 이내 퍽 차가워진 눈빛으로 말을 이었다. "그리고 그런 내용의 꿈이라면, 신경쓰지 않는 편이 좋아." 동화 속에 나오는 왕자님들은, 사악한 것들로부터 저들이 구한 공주님을 두번 다시 빼앗기지는 않잖아? 장난스레 덧붙인 태용의 말에 웃으며 아직도 입안에 가만히 머물러있는 헤네시를 단번에 삼키며 생각했다. 

그래, 동화 속 왕자님들은 절대 공주님을 잃지 않지.


그치만 죽었다 깨어나도 네가 내 왕자님이 될 일은 없을꺼야.








"어제 유타가 내 담당이었다며?" 의자를 까딱거리며 묻는 내 말에 재현이 고개를 끄덕였다. "아무래도 유타는 현장에 나가는 일이 별로 없으니까." 어쩔 수 없다는 듯 어깨를 으쓱이며 말하던 재현이 끈적한 시선을 내게 보내며 물어왔다.


[NCT/태용/재현/도영] Noir; savior_02 | 인스티즈

"왜, 어제 나 없어서 속상했어?"


장난스레 묻는 재현의 모습에 그럴리가, 하는 짧은 대답과 함께 발로 녀석의 정강이를 차버렸다. 악, 하는 단말마의 비명과 함께 제 정강이를 손으로 연신 주무르며 재현이 내게 억울한 눈빛을 보내왔다. 너무해... 그런 재현을 무시하며 가만히 턱을 괴고 있다 문득 시선에 걸린 녀석의 손 마디가 붉은 상처들로 수놓아져 있었다. "어제 작업은 좀 빡셌나봐?" 다른 날보다 상처가 심하네. 그에 내 시선이 줄곧 향해있던 제 손등을 뒤집어 몇초간 응시하던 재현이 아니라는 듯 고개를 저었다. "그냥 그쪽에서 보낸 애들이 생각보다 많았다고나 할까." 수적 열세라. 재현의 말을 가만히 곱씹다 이내 고개를 끄덕였다. 좀처럼 자리를 비우는 법이 없는 태용이 현장에 나갔다는 사실만으로 상대쪽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풀었을지 대충 상상이 갔다. "다음에는 나혼자 집에 가둬놓지 말고 나도 데려가." 내 말에 재현이 헛웃음을 치며 고개를 가로저었다. "진짜 복에 겨운 소리 한다, 김여주." 너 한번만 나가면 그 다음부터는 현장 소리만 들어도 몸서리 칠껄? 우스갯소리처럼 넘기려는 것 같아 보였지만 재현이 이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어하는 것 만큼은 분명히 드러나고 있었다. 말을 마치고 제 어깨를 만지작거리던 녀석이 팔을 둥글게 돌리다 말고 아, 하고 바람빠지는 소리를 내며 책상 위에 제 머리를 뉘였다. "나도 유타형처럼 키보드나 두드리는게 일이었으면 좋겠다." 재현의 말에 고개를 가로젓다 말고 힘없이 축 늘어진 녀석의 뒷머리를 아프지 않게 튕겼다. "누가 들으면 유타는 하는 일 없는 줄 알겠네." 내 말에 뒷통수를 문지르다 말고 "그건 그렇지만..." 하고 말을 흐리던 재현이 이내 주머니에서 밴드를 꺼내 다른 곳보다 유독 상처가 깊게 베인 네번째 손가락에 밴드를 돌돌 감았다. 동그랗게 감긴 밴드 가운데 부분 위로 스미는 붉은 선혈을 가만히 응시하며 상념에 빠졌다. 그 애의 눈동자에도 내 상처가 저만치 흉하게 비춰져 보였을까.








종이 친지 꽤 시간이 지났을텐데도 불구하고 복도를 서성거리며 시간을 끌었다. 아무래도 김동영의 얼굴을 보기 껄끄러울 것 같았다. 내게 처음으로 살갑게 말을 걸어준 그 친절함이, 내겐 버거웠다. 가만히 복도 끝 계단에 앉아 시계를 쳐다보다, 이대로 가다가는 무료함에 시달려 죽어버릴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에 뒷문을 느리게 열었다. 맨 뒷자리의 정재현이 고개를 갸웃거리며 입모양으로 물었다. 왜 이제와? 그에 아무것도 아니라는 듯 고개를 저어보이고선 이미 실험에 정신을 집중한 듯 보이는 김동영의 주의를 최대한 끌지 않으려 심혈을 기울이며 자리에 앉았다. 내가 의자에 앉을 때까지도 김동영의 시선은 현미경의 렌즈에 가 있었다. 아무래도 김동영은 내가 제 옆자리에 앉은지도 모르는 듯 했다. 좋아 이대로 자는 척해야지. 퍽 담대한 생각과 함께 천천히 엎드리기 위해 조용히 고개를 숙이던 찰나, 여전히 시선을 렌즈에 고정한 채 김동영이 입가에 미소를 띄우며 내게 인사했다.


[NCT/태용/재현/도영] Noir; savior_02 | 인스티즈

"안녕 여주야"


손을 탈탈 털며 흔드는 김동영의 모습에 입가에 걸린 어색한 미소를 최대한 자연스럽게 늘어트리며 안녕, 하고 대꾸했다. "수업 시작한지 엄청 지났는데... 무슨 일 있었어?" 걱정했다는 듯 눈썹을 찡그리며 묻는 동영의 말에 고개를 저었다.  다행이라는 듯 얼굴에 미소를 띄우며 아, 하고 대꾸한 동영이 불편하게 앉아있는 내 모습을 훑더니 갑자기 내 허리춤을 가리켰다. "상처, 다 나았네?" 환하게 웃는 동영의 낯에 왠지 초라해지는 기분이 들어 힘없이 웃으며 대답했다. "그럼, 당연하지." 내 대답에 다시 현미경에 시선을 집중한 동영이 작은 핀셋으로 샬레 위에 놓인 잎사귀를 들어올렸다. "깔끔해서 보기 좋다." 동영의 대답에 순간 답답해져 핀셋을 든 그의 손을 허공에서 잡아챘다. "너 왜 아무렇지 않은 척 해?" 퍽 날이 선 말투로 몰아세우는 내 태도에 당황했는지,  놀란 토끼눈을 한 동영의 모습에 한숨을 쉬며 꽤 세게 잡고있던 녀석의 손목을 놓으며 입을 열었다. "그거 고작 생채기 정도 아닌거, 다 알고 있잖아." 턱을 괴며 말하는 내 모습에 동영이 작게 실소를 터트리며 눈을 내리깔았다.


[NCT/태용/재현/도영] Noir; savior_02 | 인스티즈

"그냥 설명해주기 싫은가보다, 해서 굳이 캐묻지 않았던 건데."


제 특유의 웃음을 지으며 말하는 모습에 그제서야 이해한 것마냥 고개를 끄덕였다. 눈에 띄게 움츠러든 내 모습에 동영은 가만히 어깨를 토닥여주며 말했다. "말하기 싫은 사정 하나쯤은, 다 안고 사는거잖아." 그 말을 끝으로 누구나 그런거야, 하고 별일 아니라는 듯 흘려 말하는 동영의 모습에 책상 위로 엎드리며 그 말을 머릿속으로 되뇌이며 허탈하게 웃었다. 



어쩌면 나는 누군가의 말하고 싶지 않은 사정 일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에,

내 더러운 속사정들은 감히 헤아리지도 못한 채 두 팔에 얼굴을 묻었다.


 

 

 


+

2년전의 나... 그만해...

2화를 더 늦게 수정해서 수정 알림이 이상할 수도 있어요ㅠㅠㅠ 죄송합니다ㅠㅠㅠㅠ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잘읽었어요!!!!ㅠㅠㅠ 짤때문에... 심장이 터질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2
재현아 윤오해 입니당!

하 이렇게 야심한 밤에 와주시면 더 좋죠ㅠㅠ 후 이태용 진짜 너무 섹시한 거 아닌가요ㅠㅠㅠ 동영이도 역시 모르는 척 하는거였어.. 그럼 동영이는 다른 조직 사람인건가.. 조직물?이랑 학원물이 섞인 거 같은데 너무 신선하고 좋은 거 같아요.. 하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당❤

7년 전
독자3
노래까지 크흐~ 완전 취향저격. 디게 막 세쿠시하고 막 매력적이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
아아ㅠㅠㅠㅜㅠㅠ 넘좋아요ㅠㅠ 시험 공부 때문에 밤샜는데 이 글 읽고 잠 다 깼어요ㅠㅅㅠ 태용ㅅㅏㅁㅏ...
7년 전
독자5
하...넘 저타...ㅠㅠㅠㅠㅠ다 좋아여...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6
하진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최고에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99.100
ㅠㅠㅠㅠ진짜 좋네여ㅜㅜ ㅇ 분위기짱..휴 그리고 궁금한게 있는데 브금 제목뭔가용 너무 좋아요!
7년 전
독자7
와 대박 점점 다음 내용 궁금해지고 대박이에요ㅜㅜ 분위기가ㅜㅜㅜ
7년 전
독자8
하아아ㅏㅇ 넘 재밌어요... 분위기ㅠㅠㅠㅠㅠ 태용이는 강압적인데 부드럽고.. 뭔가 알 수 없는 ㅠ 태용여주재현이는 무슨 관계인지.. 너무 궁금하고 동영이ㅠㅠㅠ너무 귀엽고ㅠㅠ
7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ㅓㅓㅓ태용아... 넘.... 좋아... 재혀니도 동영ㅇ이더... 동영ㅇ이 배려 쩌러료ㅠ
7년 전
독자10
aㅏ...... 너무... 좋아요... ㅌㅐ용... 최고...
7년 전
독자11
너무 재밌어요ㅠㅠㅠ 분위기도 대박이고ㅜㅠㅠ 동영이 너무 취저고ㅠㅠ
7년 전
독자12
자까님!!! '윙윙' 입니다! 으아니 저는 이걸 낮에 읽었어야해요... 왜 야심한 시각에 이걸 읽어가지고는 저 오늘 잠 못자여 ㅇ<-< (코피) 읽을때마다 툥이의 섹시함에 심장에 무리가 오네여 휴 이와중에 또 자까님 브금 선정센스도 쥬금이네여b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3
와 분위기 완전좋아요ㅠㅠㅠㅠ취저취저 ㅠㅠㅠㅠㅠㅠ세쿠시하고 퇴폐적이고 막...어후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14
리뮬이예요! 이번화 따라 이태용은 더욱 더 섹시한거죠ㅜㅠㅠㅠ애들 캐릭터가 하나하나 다 매력있어가지구ㅠㅠㅠ하ㅠㅠㅠ계속 읽게되요ㅠㅠ
7년 전
독자15
0128입니다 퇴폐미 다 뒤져써요,,,,,,,,,, 최소 생선가시ㅠㅜㅠㅠㅜㅜㅠ 태용이 넘 발리는 거 아녜요...?????? 으으으으그르으극그그윽ㅇ
7년 전
독자16
작가님 잘읽었어요 ㅜㅜㅠㅠㅠ 글 분위기 장난아니네요...!ㅠㅜㅜㅜㅜ 아 이태용 왜이렇게 섹시하고 멋있는지... 담편기대되요 둘이 무슨사이일지 궁금하고...ㅜㅠㅠ
7년 전
비회원125.50
이 노래 뭐에요...??
7년 전
독자17
글....분위기..넘나발려요ㅜㅜ진짜대박신알신할게요!!
7년 전
독자18
와 분위기 엄청 신비로워요 도영이 이런 분위기 무뭔가 새롭고 아주좋아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
이런 분위기는 처음이네요!! 태용이랑 재현이랑 동영이 셋다 풍기는 분위기가 달라서좋아요ㅜㅜ
7년 전
독자20
잘 읽었어요!!!!111 분위기 좋다고해서 보러 왔는데 분위기 진짜 ㅠㅠㅠ대박이에요 태용이 저런캐릭터 진짜 잘어울리는것같아요
7년 전
독자21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22
진짜 이 글은 분위기가 대박인 듯,,,태용이랑 여주랑 무슨 사이인지도 궁금해 죽겠고 ㅠㅜㅠㅜㅠㅜㅠㅜ 아무튼 잘 읽었습니당 ♥
7년 전
독자23
미친...이태용 왜저렇게 섹시한겁니까...자다가 심쿵당해서 쓰러질듯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
ㅠㅠㅠㅠ 태용이 말 하나하나가 진짜 너무 섹시해서 녹아 내려요 ㅠㅠㅠㅠㅠㅠㅠ 글과 분위기가 진짜 최고예요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
태용 세쿠시ㅠㅠㅠㅠ 진짜 캐릭터 한명 한명 다 좋아요...
7년 전
독자26
꺄으ㅠㅠㅠㅠㅠㅠㅠ셋 다 캐릭 다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ㅇ진짜 짱이에여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
진짜 글 분위기 대박이에요 작가님......
7년 전
독자28
하ㅠㅜㅜㅜ이런 글을 이제서야 보다니ㅜㅜㅜㅜㅜㅜㅜ너무 재밌게 잘 봣어요ㅜㅜㅜ
7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띠용또용
총대님 늦은 시간에 수고하시네요❤️

느와르 담편 쓰다가 확인하구 가요~~ 언제나 생각하는 바지만 제가 연재주기를 잘 맞추기만을 바라고 있어요ㅠ 총대님도 책임감이 막중하시리라 믿습니다ㅠ 앞으로 우리 열심히 해봐요! 화이팅화이팅 :)

7년 전
독자30
시험기간에 이런 작품을 만나면 어떡해요ㅠㅠㅠㅠ다 봐야죠..ㅎㅎㅎㅎㅎㅎ저 자습하러 학교 왔는데 멈출 수 없을 거 같아옇ㅎㅎㅎ이 글 추천 하는 분이 많아서 언제 한 번 읽어야지 했었는데 오늘 날 잡았습니다..제가 태용이 나오는 작품을 안 읽어봐서 뭔가 새롭고ㅠㅠ재현이는 너무 귀엽고ㅠㅠ도영이도 귀엽구ㅠㅠㅠ이따가 또 올게요ㅠㅅㅠ
7년 전
독자31
으와우외.....나나윙윙입니다..짇짜 대박적...와.......앞으로의 내용이궁금햐지네요
7년 전
독자32
열렬 입니다!!!!!! 태용이가 왕자님이 되는 일은 없을 거라니, 뭔가 지난 화에서 생각했던 내용들을 다시 한 번 고심해 봐야 할 것 같아요,,, 그나저나 다들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8ㅁ8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ㅜㅜ 이 와중에 동영이는 이 글에서 어떤 역할을 하게 될까 기대되기도 하고요! 오늘도 사랑해요 ♥
7년 전
독자33
왠지 이런 장르의 글은 처음인 것 같아요..! 노래까지 글이랑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용 여주나 태용이나 다 부자미 낭낭한 게 취적입니다ㅠㅠㅠㅠㅠ 글 잘 보구 있어요 감사합니다
6년 전
독자34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될지 많이 궁금하네요..............보스...........
6년 전
독자35
으얽...글 진짜 넘나 짱짱인것 ㅠㅠ 다음 스토리가 너무 궁금해요 ㅠㅠ 태용이도 멋지고 재현이도 도영이도 멋지고 ㅠㅠㅠㅠ
6년 전
독자36
[주끼] 아ㅜㅠ,,,세쿠시한 보스가 젤루 좋른데,,,,왕자가 아니라고 ㅎㅏ네,,,(슬픔) 동영이는 무슨 캐릭터인지 감이 안 잡히는데 안 잡히는만큼 기대도 되고!!! 자까님 암튼 짱이에여 꺄
6년 전
독자37
이태용 섹시미 미친거 아입니까?ㅜㅜㅜ 진짜 요로케 질척질척 다크섹시 태용이랑 넘나 찰떡인것... 독한 술 마시는 것도 잘어울리는 태용찌...ㅜㅜㅜ 저는 뭔가 동영이가 맘에 걸리네여..♡
6년 전
독자38
왕자가 아니라 황제로 가죠!(진지)ㅋㅋㅋㅋㅋ등장인물들 설정이 다 좋아서 몰입이 짱이에요ㅎ
6년 전
띠용또용
헙 제 애칭... 제 툥 애칭 왕자 오또케 아셨나요ㅠㅠㅠ 제가 왕자라고 매일 부르는데ㅠㅠㅠ
6년 전
독자39
크아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무슨사이일까요ㅠㅠㅠㅠ 자기몸이라도 다치면 몸을 혼내는ㅠㅠㅠㅠ 이런 설명안되는 어두운분위기 너무좋아요!!
6년 전
독자40
엌...작가님 태용이가 제 심장 방금 치고 갔는데여...! 작가님 글 최고에야....ㅜㅜㅜㅜ정주행 열시미 하도록 하겠슴다...!
6년 전
독자41
앞에이야기들듀그렇지만 진짜 브금이랑 글분위기랑 찰떡이에요진짜..너모좋아요ㅜㅜ다음호ㅏ도 바로이어보러가겠슴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05.01 21:3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9 1억 05.01 21:30
나…16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전체 인기글 l 안내
5/2 15:32 ~ 5/2 15: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