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김남길 이준혁 강동원 엑소 샤이니 온앤오프
복숭아 향기 전체글ll조회 3942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bgm 슈퍼주니어 D&E - 아직도 난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10 | 인스티즈 

 


 


 


 

사람의 기억에는 늘 한계가 있다. 

내가 너의 일로 모든 신경을 너에게 쏟아부었을 때 내 물건들은 계속해서 하나둘씩 사라지곤 했지만 

내가 기억을 하지 못하는 것처럼. 


 

처음에는 사소한 것들이었던 물건들은 점점 더 크기를 키워나갔다. 

안대, 텀블러, 마시던 주스에 이어서 이번에 사라진 물건은 다름아닌 내 지갑이었다. 

내 카드랑 온갖 것들이 들어있는 건 아니고 언젠가 팬이 선물로 줬던 동그란 동전 지갑.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09 

w. 복숭아 향기 


 


 

티저가 공개 되었다. 

먼저 공개된 사람은 나였다. 

너는 히든 카드로 나중에 공개될 예정이었다. 

티저가 공개됐다는 것은 컴백 날짜도 그만큼 가까워졌다는 말이었다. 

너와 나는 오늘도 연습실에서 안무 동작들을 맞춰보고 있었다. 


 

사실 동작은 다 외운지 오래였다. 

이제는 자면서도 나도 모르게 팔다리를 움직기도 했으니까. 

지금 내가 하는 건 말 그대로 몸 선을 다듬는 일이었다. 같이 춤을 추는 너에게 민폐를 끼치지 않으려면 깔끔한 춤선과 여유로운 동작은 기본이었다. 

그리고 가장 힘든 일이기도 했다. 

춤이라는 거에 대해 잘 아는 편은 아니었지만 네 춤선은 확실히 뭔가 느낌이 달랐다. 

오랫동안 춤을 추지 않았던 내가 따라가기에는 너무 벅찬 게 현실이었다. 


 


 

"연습하는 거 힘들지 않아요?" 


 


 

옆에서 찍고 있던 vj 언니가 물어왔다. 

나는 땀에 젖은 머리칼을 쓸어넘기며 그저 허허 웃어보였다. 

힘들지 않다고 하면 당연히 거짓말이겠지. 

저녁도 제대로 먹지 못하고 춤연습에 매진하느라 내 두 다리는 이제 덜덜 떨려올 지경이었다. 

이게 바로 운동 부족이라는 건가. 


 


 

"힘들긴 해도... 호석이가 워낙에 춤을 잘추잖아요. 비교되면 쪽팔려요." 


 

"이름씨도 많이 늘었던데..." 


 

"그렇죠. 늘었죠. 하지만 멀었네요." 


 


 

나는 가쁜 숨을 몰아쉬며 내 옆에 있던 물병을 집어들었다. 

방금 전 네가 화장실 가기 전에 마시라고 갖다 놓은 것이었다. 

타는 듯한 목구멍 사이로 차가운 물이 한 모금 들어오자 그나마 좀 살 것 같았다. 

아.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자고 이러고 있는 걸까, 싶었지만 한편으로 기대되는 것도 사실이었다. 

너도 나도 항상 각자의 무대를 아래에서 바라만 봤을 뿐 같이 무대 위에 올라간다는 건 상상도 못하던 일이었으니까. 


 


 

"근데 방송 이렇게 나가도 괜찮아요?" 


 

"왜요?" 


 

"너무 다큐일 거 같은데..." 


 

"호석씨가 보내준 영상 봤거든요?" 


 

"..." 


 

"숙소에서 찍은 영상 봤는데..." 


 

"아... 네..." 


 

"충분할 거 같아요." 


 


 

갑자기 vj 언니의 얼굴이 반짝반짝 빛나기 시작했다. 

아. 분량 많이 건졌구나. 

저기 한 구석에서 잠자고 있는 내 핸디캠이 눈에 들어왔다. 

오늘... 오늘 집 가서 뭘 찍던지 해야지... 

옆에 경쟁자가 있다는 건 나 자신을 발전시키기 아주 좋은 환경이라는 말이 머릿속을 스치고 지나갔다. 


 

불행인지 다행인지 너는 나에게 참 좋은 경쟁자였다. 

이런 면으로는. 


 


 

"티저 반응 보니까 기분이 어때요?" 


 

"솔로로 나올 때하고는 또 기분이 다른 거 같아요. 저희 컴백무대 다음주가 첫방하는 날 맞죠?" 


 

"네." 


 

"컴백날에 리얼리티 티저 나오는 것도 엄청 긴장되고 그래요." 


 

"되게 열심히 준비하셨잖아요." 


 

"그렇죠. 열심히 준비하기도 했고 중간에 이런저런 일들도 많았고..." 


 

"..." 


 

"여러모로 남다른 그런 앨범이 될 거 같아요." 


 


 


 


 

문이 열리고 네가 들어왔다. 

그리고 네 뒤로는 너를 따라갔었던 VJ 오빠도 같이 들어왔다. 

너도 나처럼 인터뷰를 한 모양이었다. 

무슨 말을 했으려나. 


 

어쨌든 네가 들어왔으니 이제 다시 연습 시작이었다. 


 


 

"쉬었어?" 


 

"응." 


 

"많이는 말고 한 두 번만 맞춰볼까?" 


 

"그래." 


 


 

컴백무대이다보니 준비해야 하는 무대는 총 두 곡이었다. 

얼마 전 뮤직비디오를 찍었던 타이틀곡과 수록곡 하나. 

앨범에서 수록될 곡은 총 4곡이었다. 무대를 선 보일 두 곡과 너와 내 각각 솔로곡이었다. 

내 솔로곡은 늘 그랬던 것처럼 민윤기가 준비를 해줬고 네 솔로곡은 네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던 곡이었다. 

언제 만들었냐고 묻자 너는 그저 빙그레 웃기만 할 뿐 대답을 해주지는 않았다. 

덕분에 알 수 있었다. 

네 노래는 그 때 작업실에서 오롯히 너 혼자 만들어낸 그런 곡이라는 걸. 


 


 

"자몽청 다 먹었다." 


 

"그 많은 걸?" 


 

"입이 다섯 개야."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청인데..." 


 

"정국이가 진짜 잘먹더라." 


 

"정국이가?" 


 

"석진이 형이랑 둘이서 거의 퍼먹던데?" 


 

"뭐?" 


 


 


 

이 인간이 미쳤나... 

나는 관자놀이를 꾹꾹 누르며 겨우 화를 참아냈다. 

그래... 청이야 다음에 한 번 더 만들면 되는 거지... 

맛있다고 맛있게 먹은 걸 가지고 내가 화를 낼 수는 없는 거지... 


 


 


 

"근데 태형이는 좀 많이 안먹었어." 


 

"그래?" 


 

"쓰다고." 


 

"아..." 


 

"집에 꿀 있는데 그거까지 타서 먹더라." 


 

"와..." 


 


 

여러모로 입맛이 어리긴 하네. 

나는 머리를 긁적이며 너를 바라보았다. 

그래서 너는 얼마나 먹은 걸까? 

네 목관리 잘하라고 만들어준건데. 

거울 속의 자신을 바라보며 스트레칭을 하던 네가 갑자기 고개를 돌려 나와 눈을 마추졌다. 

나는 얼른 고개를 돌려 거울 속의 나를 바라보았다. 

그렇게 갑자기 눈을 딱 마주치는 건 조금 반칙이었다. 


 


 

"잘먹었어." 


 

"응..." 


 

"내가 그래도 반 이상은 혼자 다먹었으니까 걱정마." 


 

"..." 


 

"설탕 때문에 살찌면 책임져." 


 

"넌 좀 쪄도 되거든." 


 


 


 

남자친구가 눈치가 빠른 건 이럴 때 참 좋았다. 

굳이 내가 말을 하지 않아도 내가 원하는 대답을 받을 수 있으니까." 


 


 


 

"다리 좀 더 풀어라. 안그러면 너 진짜 파스 붙히는 수가 있어." 


 

"네. 네." 


 


 


 

가끔 눈썰미가 너무 좋아서 잔소리를 들을 때도 있지만... 

복장 터지는 것 보다는 나으니까. 

늘 느끼는 거지만 일을 할 때의 너는 공과 사를 철저하도록 잘 지키는 그런 사람이었다. 

옆에서 보면 부럽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저희는 지금 뭘 하고 있는 거죠?" 


 

"퇴근을 하고 있습니다." 


 

"왜 같이 가는 거죠?" 


 

"아파트가 같은 아파트라 같이 가고 있습니다." 


 

"가는 길에 야식이나 먹고 갈까요?" 


 

"살찐다고 안먹는다고 했던 사람이 누군지 궁금합니다." 


 

"내가 쏠게." 


 

"앗싸." 


 


 


 

내 말이 끝나자마자 너는 바로 근처에 있는 편의점으로 달려갔다. 

평소에 간식이나 이런 걸 많이 먹는 것도 아니면서. 

나는 입꼬리를 말아올리며 네 뒤를 따라갔다. 

너는 한껏 진지한 표정으로 컵라면을 고르고 있었다. 

그러고보니 아까 너도 저녁 제대로 못먹었다고 했었지. 

지금 시간이 벌써 새벽 1시가 넘어가니 출출할 시간이긴했다. 


 


 


 

"라면 먹을 거야?" 


 

"라면 먹을까 김밥 먹을까 생각중." 


 

"둘 다 먹어." 


 

"안돼." 


 

"왜?" 


 

"김밥 먹을 거면 주스도 같이 먹을 거란 말이야. 다 못먹어." 


 

"그럼 라면이랑 핫바 먹던가." 


 

"오. 좋네." 


 


 


 

너는 이제 콧노래까지 불러가며 라면과 핫바를 집어 계산대로 향했다. 

나는 뭐 먹지... 

막상 들어오지 딱히 먹고 싶은 게 생각나지 않았다. 

그냥 목이나 축여야지. 

대충 옆에 있던 탄산수 하나를 집어들었다. 그리고는 너를 따라 계산대로 향했다. 


 


 


 

"너 다른 거 먹어." 


 

"응?" 


 

"먼저 야식 먹자고 한 사람이 탄산수가 뭐냐? 탄산수가." 


 

"딱히 땡기는 거 없는데..." 


 

"그래도 좀 먹어. 너 저녁도 안먹었잖아." 


 


 


 

네 말에 나는 한 켠에 놓여있는 샐러드를 집어들었다. 

이 새벽에 너처럼 라면을 먹기에는 내 양심이... 너무나도 찔렸으니까. 

너는 그런 나를 힐끗 보다 이내 한숨을 푹 내쉬며 고개를 절레절레 저어보였다. 

식단관리라는 걸 너도 해봤기에 알겠지. 

지금 내 마음이 어떤지를. 

때문에 너는 별 다른 말을 하지는 않았다. 

그저 내가 갖고 왔던 탄산수를 우유로 바꿔왔을 뿐이었다. 

나는 군말없이 네가 내민 우유를 받아들었다. 

그와중에 우유는 또 무지방 우유였다. 나는 입꼬리를 말아올리며 지갑을 꺼냈다. 


 


 


 

"잘먹을게." 


 


 


 

계산이 끝나자마자 너는 라면에 물을 받고는 한 켠에 마련되어있는 의자에 털썩 주저앉았다. 

나는 네 앞에 마주앉으며 턱을 괴고 너를 바라보았다. 

전자레인지가 띵하고 울리는 소리가 들려왔다. 라면 물을 받으면서 핫바도 같에 데운 모양이었다. 


 


 

"배고팠지?" 


 

"응." 


 

"내일 얼굴 띵띵 붇겠다." 


 

"얼음팩 얼려놓고 자야지." 


 


 


 

너는 옆에 있던 핸디캠을 집어들었다. 

그리고는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들어보였다. 

아. 맞다. 우리 지금 촬영하고 있었지. 나는 그제야 너를 따라 같이 손을 흔들어보였다. 

너는 간단하게 인사를 하고는 바로 카메라 전원을 꺼버렸다. 

응? 우리 먹는 모습 찍으려 했던 거 아닌가? 나는 고개를 갸웃거리며 너를 바라보았다. 


 


 

"지갑은?" 


 


 

아... 

이 이야기를 하려고 카메라를 끈 거구나. 

나는 눈동자를 데록데록 굴리며 괜히 우유 빨대만 만지작거렸다. 

지난번에 너에게 흘리듯이 누가 지갑을 가져간 거 같다 말을 했던 적이 있었다. 

아직 너는 기억하고 있는 모양이었다. 내 물건들이 하나둘씩 사라진다는 걸. 그리고 내가 의심하는 사람이 있다는 걸. 


 


 


 


 


 


 

"매니저?" 


 

"응." 


 

"딱히 이유는 없고?" 


 

"그냥 감이라는 거지." 


 

"하아..." 


 


 


 

너도 참 고생이겠다. 

너는 이미 다 퍼져서 뚝뚝 끊어지는 면발을 집었다 놨다만 반복하며 한숨을 내쉬었다. 

그때 조용했던 편의점 안에 벨소리가 울려퍼졌다. 

누구지? 알바분 핸드폰인가? 네 것도 내 것도 아닌 벨소리였다. 

잠시 고개를 돌려 카운터 쪽을 보았지만 알바생은 전화를 받지 않았다. 

벨소리는 계속해서 울려대고 있었다. 


 


 


 

"내 거야." 


 

"어?" 


 

"내 핸드폰." 


 


 


 

너는 아무렇지 않다는 듯이 주머니에서 핸드폰을 꺼내 보여주었다. 

내가 매일 보는 너의 핸드폰이 아니었다. 

나는 눈을 동그랗게 뜨고 너를 바라보았다. 

너는 푸스스 웃으며 핸드폰 전원을 꺼 다시 주머니 안에 집어넣었다. 


 


 


 

"이게 내 이름으로 만든 핸드폰." 


 

"..." 


 

"네가 알고 있는 건 우리 아빠 이름으로 만든 핸드폰." 


 

"..." 


 

"가끔 이렇게 전화 와. 대부분 꺼놓고 있기는 한데 의심할까봐 켜놓을 때도 있거든." 


 

"의심..?" 


 

"이 번호가 제이홉의 번호가 아니구나. 뭐 그런 의심이랄까." 


 


 


 

나는 우유 빨대를 잘근 깨물었다. 

너는 손가락으로 턱을 한 번 긁적이더니 핫바를 한 입 베어물었다. 

김이 펄펄 올라오던 컵라면은 이미 미지근하게 식어있었다. 


 


 


 

"나도 번호 바꿔야 하나." 


 

"아직 전화가 오거나 그런 건 아니지?" 


 

"응." 


 

"한 사람이라는 보장도 없잖아." 


 

"그렇지." 


 

"혹시 모르니까 핸드폰 하나 더 사는 게 좋겠다." 


 

"그래야겠지..." 


 

"누가 주는 거 함부로 먹지 말고." 


 

"안그래." 


 

"내가 주는 건 다 받아먹고." 


 


 


 

이게 진짜. 

나는 샐러드 포크로 너의 머리를 콩 때렸다. 

너는 그저 까르르 웃으며 나에게 핫바를 내밀어보였다. 

안먹는다고 고개를 저었지만 너는 아랑곳하지 않았다. 결국 나는 핫바를 한 입 베어물었다. 

오랜만에 먹는 소시지 특유의 향이 훅 느껴졌다. 

맛있었다. 


 


 

[♪] 


 


 

내 주머니에 있던 핸드폰이 울려댔다. 

순간 너와 나는 그대로 움직임을 멈춰버리고 말았다. 

누구지? 뭐지? 나는 한껏 긴장한 표정으로 핸드폰을 꺼내들었다. 

그리고는 누군지 확인도 할 새 없이 바로 전화를 받았다. 


 


 

(야! 성이름! 김남준 지금 떡볶이 사러 갔다는데 한 시간째 안오고 있다! 혹시 너 연락 했어?) 


 

"..." 


 

(아씨. 지난번에 어떤 썅년이 가서 길 물어보는 척 하면서 번호 물어보던데... 걔 또 이상한 잡것들한테 잡힌 건 아니겠지?) 


 

"..." 


 

(여보세요? 뭐야. 전화 불통이야? 안들려? 성이름? 여보세요?) 


 


 


 

그리고 바로 끊어버렸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 새끼는 답이 없는 거 같았다. 

너는 민윤기의 목소리가 들려오자마자 숨이 넘어갈듯이 끅끅 거리며 웃어대고 있었다. 


 


 


 


 


 


 

"들어가." 


 

"응." 


 


 

아무리 괜찮다고 말을 했지만 너는 결국 아파트 입구까지 나를 데려다주었다. 

나는 너를 향해 손을 한 번 흔들어 보이고는 바로 안으로 들어갔다. 

여러모로 딱히 한 일은 없는데 뭔가 많은 일을 한 거 같은 그런 날이었다. 

하루 종일 연습실이랑 녹음실만 왔다갔다해서 그런가. 아. 화장 지우기 귀찮다. 

화장이라고 할 것도 없이 그냥 썬크림에 눈썹만 그린 거긴 하지만... 

그래도 귀찮은 건 귀찮은 것이었다. 


 

엘리베이터가 7층에 멈춰있었다. 

그냥 계단으로 올라갈까. 방금 전 먹었던 핫바가 자꾸만 마음에 걸렸다. 

나는 몸을 돌려 비상구 쪽으로 들어갔다. 

계단이 그리 많지 않으니 7층은 금방 올라갈 것이다. 


 

아직까지도 다리가 후들후들 떨리는 기분이었다. 

피곤하긴 한데 집 가서 반신욕 한 번 하고 자야지. 다리 붓기 빼는 데는 그게 최고였다. 


 

그나저나 너는 괜찮은걸까. 

아이돌에게 사생이라는 것이 참 골칫거리라는 것은 이미 알고있던 사실이었다. 

하지만 너도 그 사생에 의해서 피해를 입고 있을 거라는 생각은 미처 하지 못했었다. 

왜그랬을까. 지금까지 그런 모습을 본 적이 한 번도 없기 때문이었다. 

나와 연락을 하고 있는 핸드폰은 알고보니 네 주변인 몇몇만 알고 있는 그런 번호였고 노출이 되어있는 핸드폰은 아예 꺼놓고 살았다. 

혹시나 방송에서 노출되었을 때를 대비해서 두 핸드폰의 케이스마저 똑같이 끼워놓은 너였다. 

굳이 알려주고 싶지 않았던 걸까. 아니면 너무 익숙해서 말을 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한걸까. 

하아... 한숨이 절로 나왔다. 나도 핸드폰 바꿔야 하나... 


 

이런저런 생각을 하다보니 어느새 7층에 도착해있었다. 

복도를 지나가다 힐끗 본 엘리베이터는 이미 1층으로 내려가있었다. 

그냥 엘리베이터 타고 올 걸 그랬나? 

후들거리는 다리를 이끌고 집 앞으로 갔다. 

현관문 앞에 무언가 놓여있는 것이 눈에 들어왔다. 


 

뭐지? 

자그마한 상자였다. 

상자 위에는 to 이름 이라고 적혀있었다. 

누가 보낸거지. 나는 입술을 잘근 깨물며 상자를 열어보았다. 

그리고는 바로 그 상자를 땅바닥에 떨어뜨리고 말았다. 


 

상자 안에는 지금까지 사라졌던 내 물건들이 담겨있는 사진과 방금 전 편의점에서 라면을 먹던 너와 내 모습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이 들어있었다. 

사진 아래에는 이렇게 적혀있었다. 


 

'헤어지세요.'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10 | 인스티즈 

 


 


 

[암호닉] 


 

우와탄  삐뽕  전아장  헤융  꿀떡맛탕  인디핑크  솜구  경쨩  야야  강여우  키딩미  별  민윤기를 고소합니다  분홍빛★  마솨  모찌  자몽주스  오츠카레  와장창  토끼 

디즈니  쁘니야  7842  하쿠  정꾸기냥  녹차  쿠키랑 나랑  뉸기찌  연꾹  0609  땅위  율  동동  희망이♥  비비빅  썬키스트자몽  둥둥이  꾸엥  0622  망개야망개야 

진진자라  열렬  쿠쿠  스티치  만두짱  단아한사과  숨채  잇찌니홉찌니  요를레히  밍슈가  꽃길  8월디디  코코몽  ♡율♡  웃음꽃  감귤  킁카킁카  방칠이방방 

호비호비  잼잼  요귤  모찡  꾹후  망개구름  감자  휘보휘보  뀰  채린  자도  쪼꼬  10시 13분  2월  짐꾸  꾸월달  징징이  윈터  요정국  새우양  강낭콩  휴지  DEL 

펭곰  호호할아버지  짝짝  삐용  유너무너  하바나콩  링링뿌  호두마루  ♥심슨♥  rosebud  녹차맛콜라  수수태태  또비또비  라임슈가  0207  워더  청포도  9민  신디 

미윈다  너만볼래♡  윤치명  꾸꾸낸내  Fataler  룰루랄라  붕어  도리도리  늘봄  데이지  pp_qq  숩숩이  윤기립밤빠라밤  윤기와 산체  100609  됼됼  자몽슈  쌈장 

탬버린  청보리청  굥기  챨리  뀰  0117  스톡홀름  솔랑이  리턴  침침망개  버츠비자몽  체리마루  추억  유후  온니짐니  정사장  뜌  크림치즈  뷩귤  꾸꾸  노츄 

ㅇㄱ39  @고래52@  달고나  양양  40745  호시기호시기해  ●달걀말이●  단풍  0404  붉은달  슈가야가야해  아메리카노  안 발  뷔스티에  무리  흑슙흑슙  현 

쮀이호옵  짐뚜  어른꾹꾹  천하태태평  키친타올  부산아미동  지민이떡  ♤기쁠희♤  석진센빠이  김시준  복숭아미  호어니  꾸기야♥  래여  숭니  망고꾸기 

크림빵  짱구  펭곰  고마  12월의벚꽃  열렬  진진  슈크림  쵸코두부  쿄이쿄이  거창왕자태태  벼리  초코에몽  초딩입맛  그때쯤이면  마망  찌몬  찌밍지민  홀릭  

ㅇㅇㅈ  덩율곰  아망떼  삐삐걸즈  쫑냥  무네큥  정꾸꾸까까  1122  레인보우샤벳  유너무너  다이아몬  소보로크림빵  꾸기단  진진자라진진  토토  봄플  골드빈 쟈몽 

리허설와이두잉요  뷔주얼  방소  뉸뉴냔냐냔  방칠이방방  마녀님  보보  #유명인  빠밤  뷰아  체크마킹  둥근달  단비  쿄이쿄이  다름  건망고  지해  굥굥  청춘 

빙빙  아이스  한빛  쮸뀨  또비또비  호빵  보리차  고미  1내가하면로맨스  달  경희  쀼우웅  웃음망개짐니  꿀냄새설탕냄새  환타  두유망개  ihm  달콤한마을  ♡율♡ 

홍홍  목소리  호빵붕어  면봉  밤툰  아조트  춤추는호석이  석진이시네  도널드  사과  퐁당  우동맨  0894  가위바위보  감자오빠  통증  북극성  올랖  유닝  태둥둥이 

리자몽  띠리띠리  귤  마순고영  국정전  망개  토토로  뀰무차  보뭉  융기태태쀼  춤추는 호석이  안녕엔젤  퐁퐁  따르릉따르릉  


 


 

호석이와 여주가 준비하고 있는 혼성 노래는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10 | 인스티즈 


 

요거랍니다. 


 


 


 

오늘도 제 글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방탄소년단/정호석] 유명 아이돌은 연애를 할까? 10  73
7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윤기와 산체
7년 전
독자2
헐.. 이게 무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애들은 왜 항상 시련에 시달리나요ㅠㅠㅠㅠㅠ 이번엔 또 누가 저런 짓을 한답니까!!!!! 데려와!! 내가 다 조사버릴꺼야!!!! 그나저나 소름 돋네요.. 진짜 정체가 뭘까요 누구일까요..? 일단 여주 근처에 있는 사람인데 진짜 매니저일지ㅠㅠ 궁금.. 오늘도 재미있었어요!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을게여❤
7년 전
독자3
짐꾸입니다!! 스토커인가용.. 마지막에 지금까지 사라졌던 물건들이래서 소름돋았네요.. 그럼 먹다 남은 물병이며 지갑이며 다 있는 거 아닌가요ㅠㅠ 소름..ㅠ 호석이랑 여주랑 아무 일 없이 잘 지내기를 ㅜㅜ!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
7년 전
독자4
데이지입니다!! 헐헐 사생일까요 스토커일까요 뭘까요ㅠㅠㅠㅜㅜㅠ 우리 아가들 예쁘게 사귀어야 하는데ㅠㅠㅠㅜ 혹시 작가님 저 혼성 노래는 뭔가요?? 제가 잘 알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7년 전
독자75
많이 늦었지만 kard의 oh nana입니다!
6년 전
독자5
동동입니다! 헐 누구에요 누군데 막 헤어지라고 그래요ㅜㅜㅜㅜㅜ 와 진짜 너무해 물건 다 가져가놓고 막 이렇게 하면 안돼죠ㅜ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6
헐 진짜 마지막에 소름이 쫙... 설마 기자님이나 아 매니저언니도 뭔가... 아 ㅠㅠㅠㅠ 뭐죠 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7
야야에요! 으어ㅠㅠㅠㅠ 마지막에 소름이....ㅠㅠㅠㅠㅠㅠㅠ 스토커 너무 뭐워요ㅠㅠㅠ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7년 전
비회원53.79
율이에요!! 잘 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8
아아ㅠㅠㅠ 진짜 여주 근처에 있는 사람이고 집주소 아는 사람이니 매니저 일것 같긴 한데ㅠㅠㅠㅠㅠ 오늘 재밌게 잘봤아요ㅠㅠㅠㅠ 다음편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7년 전
독자9
단아한사과
헐 누구야 ㅠㅠㅠㅠㅠ 왜자꾸 호석이랑 여주한테 이런 일이 생기는지 ㅠㅠㅠㅠ
내가 찾아내서 다 때려줄꺼야 ㅠㅠㅠㅠㅠㅠ
진짜 그 매니저 라는 사람이한건가 ㅠㅠㅠㅠㅠ 하 ㅠㅠㅠㅠ
다음화가 더 기대되요 !!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

7년 전
독자10
꾹후입니닷 와 마지막에 진짜 .. 소름 돋았어요 .. 지금까지의 모든 일이 어쩌면 호석이가 시달리고 있는 사생으로부터 일어난거였을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그 사람이 가까이 있는 사람일 수도 있고 .. 제발 호석이랑 여주 그만 건들였으면 좋겠네여 ㅠㅠㅠㅠ .. 나쁜넘 ..
7년 전
독자11
그때쯤이면 이예요!! 헐대박 마지막 뭐죠????소름돋았어요ㅜㅜㅜ 그냥 팬의 선물이겠거니 했는ㄷㅔ 방금찍은사진이랑 사라진물건이라뇨ㅜㅜㅜ
7년 전
독자12
허루우우아워 대박 엉어어엉어어어어 무대도 대박이고 왐마 넘 대박이에요ㅠㅠㅠ
7년 전
비회원126.211
정꾸꾸까까예오 세상에마상에 이게 무슨일인가요 마지막 짱소름돋앙요ㅠㅠㅠㅠ엉옹ㅇ유ㅠㅠㅠㅠㅠㅠㅠ우리애들행복하게햐주세요엉엉엉엉유ㅠㅠㅠ
7년 전
독자13
정꾸기냥
히익! 누군데 우리 여주한테 헤어지라 마라예요ㅜㅜ 진짜 그 매니저일까요? 항상 쉽게 일이 끝나는 법이 없어 맴찢이예요ㅜㅜ

7년 전
독자14
석진이시네 입니다!!!!! 드디어 협박???의 시작임건가요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5
2월이에요 세상에 소름 돋네요....! 호석이랑 헤어지라니 안 헤어지면 퍼트릴 거 같아서 불안해요ㅠㅠ 둘이 편하게 연애했으면 좋겠네요ㅠㅠ
7년 전
독자17
1내가하면로맨스에요!! 헉 작가님 오늘 소름이 몇번이나.... 사생인가봐요...?ㅜㅜㅜㅜ아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ㅂㄷㅂㄷ 현실이나 작품에서나 사생은 없어져야되죠 ㅋ ..... 아 그나저나 작가님 저도 저분들 컨셉 호석이랑 여주 컨셉으로 상상하고읽었는데 소오름....... 사랑해요작가밈
7년 전
독자18
호호할아버지 입니더! 헐 누구일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ㅠ 진짜 매니저일까요ㅠㅠㅠㅠㅠ 걱정되네요ㅠㅠㅠㅠㅠㅠ!!!! 다음화도 기대됩니다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19
진진자라에여!
와 소름 설마 매니저언니의 동생이거나 아는사람은 아니겟죠...와 진짜 누군지 도통 감이안잡히네...

7년 전
비회원198.74
땅위입니다... 와... 소르음 사라진 물건들이 정확히 누가 가지고갔는지는 모르겠지만 탄소와 호석이의 관계를 알고있는 사람인가봐요... 진짜 탄소 얼마나 무서울까요?? ㅠㅠ 빨리 범인이 잡혀서 호석이도 걱정 안 하고 탄소도 조금이라도 편안해졌으면 좋겠네요ㅠㅠ
7년 전
독자22
[마솨]
스토커라서 다 지켜보고 있었군요 무섭네요 ㄷㄷ 그리고 호석이 사생에 대해서 아무렇지 않은 게 걱정되네요

7년 전
독자23
두유망개입니당 아니 이게무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체 누구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헤어지지마로라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4
허루ㅠㅜㅠㅠㅠㅠ건망고입니다ㅠㅜㅠㅠㅠㅠㅠ저게 뭐죠ㅠㅜㅠㅠㅠㅠㅠ누구냐진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5
호빵붕어에요! 마지막에 소름돋았어요ㅠㅠㅠㅠ 대체 누가ㅠㅠㅠㅠㅠ 진짜 매니저 언니인지.. ㅜㅜㅜㅜ 우리 여주 괴롭히지 맙시다 여러분 ㅠㅠㅠㅠㅠㅠ 호석이랑 짝짜꿍하기도 바쁜데ㅜㅠㅠ
7년 전
독자26
만두짱
드디어 모습을 들어냈네요 ㅠㅠㅠㅠ

7년 전
독자27
헐ㅜㅠㅠㅠㅠ 진짜 소름이에요ㅠㅠㅠ 대체 누가 그런걸까요ㅠㅠㅠ 여주랑 호석이 행복했으면 좋겠늕데ㅜㅜㅜ
7년 전
독자28
밤툰입니다! 잘읽다가 갑자기 저게 무슨 일입니까ㅠㅠㅠㅠ 진짜 소름.....ㅠㅠㅠㅠㅠㅠㅠ 도대체 왜 여주한테 그러는걸까요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29
태둥둥이 입니다!!! 마지막에 소름 쫙 돋았어요ㅠㅠㅠㅠㅠ 이게 무슨일이야ㅠㅠㅠㅠ누구야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30
뷰아에요~!우려했던일이 터졌네요.. 스토커라니ㅠㅠ 연예인의 사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항상 마음이 아파요.. 좋아하는만큼 이해도 해줬으면 하는 바람8ㅅ8 홉이랑 여주는 항상 끈끈해보여서 너무 좋아요 어떤일이 있어도 서로 믿고 의지하며 이겨나갈것같은느낌❤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7년 전
독자31
0894에요 ! 아 진짜 누구죠 !!! 왜 자꾸 건들이는 거에요 여주 좀 그만 냅둬라 좀 !!!
7년 전
독자32
꾸엥입니다 헐 마지막 뭔가요 진짜 소름 ㅠㅠㅠㅠㅠㅠ무ㅜ야ㅠㅠㅠㅠ
7년 전
독자33
별이에요 이게...무슨....! 기분 좋은 날에 이게 무슨! 이제 여주랑 호석이가 좀 마음편하게 행복할 수 있겠구나 했는데 또 새로운 일이 터지네요ㅠㅁㅜ 도대체 여주를 괴롭히는 저 택배를 보낸 사람은 누굴까요 감도 안 잡혀서 더 화나고 무섭네요ㅠㅠ 그리구 사생때문에 이것저것 신경써야할게 많은 호석이도 너무 안쓰럽구요...ㅠ 사생이랑 택배보낸 사람 누군지 모르겠지만 호석이랑 여주 괴롭히지마세요 아니면 저한테 혼쭐납니다... 오늘도 유명 아이돌들인 힘드네요 언제쯤 둘은 함께 아무 것도 신경쓰지 않고 웃고 있을 날이 올까요ㅠㅠ 항상 좋은 글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7년 전
독자34
방소에여 아 세상 아 아 진짜 대박 무서워요 아 누굴까요 진짜 그 매니져인가 ㅠㅠㅠㅠㅠ하 진짜 ㅠㅠㅠㅠㅠㅠ소름돋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으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7년 전
독자35
뜌입니다ㅠㅠ ㅇ아ㅠㅠ 진짜ㅠㅠ 달달하게 연애 잘 하고 있는 이 커플에게 무슨 호러같은 일들이ㅠㅠ 어서 그저 행복만 했으면...ㅎㅎ 작가님 이번편도 정말 잘 읽고가요ㅠㅠ 항상 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7년 전
독자36
양양입니다! 세상에 마지막 헤어지세요... 소른이네요...ㅠㅠ 여주가 행복하기류ㅠ
7년 전
독자37
보보입니다 오마이갓.... 세상에 마지막 뭔가요..!!! 소름돋아요ㅜㅠ 매니저언니가 호석이 팬이었던걸까요?ㅠㅠㅠ 흐아 뭐지 새로운 인물이 있는걸까요ㅠ!!!
7년 전
독자38
쿠쿠예요
호석이와 여주사이를 갈라놓으려는 사람은 누구인지ㅜㅜㅠ
오늘도 잘 보고가용 ❤ 다음화도 보러 올께용 ❤

7년 전
독자40
와 진짜 오바야....진짜... 저사람 뭐냐 진짜 무섭다
진짜 한다....저런 삶을 사는게 당연한게 아닌데 ㅠㅠㅠㅠㅠ
누구냐 진짜 매니저는 아니겠지...?

7년 전
독자41
토끼에요 아제발호석이랑여주좀행복하게ㅠㅠㅠ해주세여ㅠㅠㅠㅠㅠㅠ진짜소름끼칠것같아요2ㅓ런인생사는건얼마나힘들까ㅠㅠㅠ진짜후경찰로진로를바꿔서다잡아내야하나..^♡^어떤눔인지진짜ㅠㅠ사이다날려주세여ㅠㅠ
7년 전
독자43
소보로크림빵이에요!도대체 저게 뭐죠???ㅠㅠㅠ완전 소름돋고 무섭네요.....또 이 커플한테 시련이 오는건가요ㅠㅠㅠㅠ
7년 전
독자44
여주야ㅠㅠㅠㅠ호석이한테 꼭꼭 말해서 같이 해결하기를ㅜㅜㅜㅜㅜㅜㅜ혼자 맘앓이 하지말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45
호두마루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 없고 무섭고... 하ㅏ하ㅏ 뭔지 참 그렇네요 진짜 매니저면 소름이고 다른 사람이면 더 소름일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독자46
아씌.......ㄴ짜 소름이다 누구지???? 누군데 헤어래 ....미친 아ㅇ으아으으으아ㅏ아
7년 전
독자47
Rosebud 헐허루˃̣̣̥᷄⌓˂̣̣̥᷅ 스토커? 매니저??!??!??
7년 전
독자48
토토로입니다....징짜ㅠㅠㅠ소름이에요ㅠㅠㅠ여즈랑 호석이 행복해지게 좀 둬라!!누구냐 넌!!!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

7년 전
독자49
엥....소름 누구야.... 현실로 생각하면 진짜 소름일듯하네요.......으
7년 전
독자50
#유명인이에여ㅠㅠㅠㅜㅜㅜ헐 혹시 사생인가요????!! 마지막 완전 소름이에요ㅠㅠㅠㅠㅠ제발 모든 일들이 다 빨리 잘 풀리고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ㅠㅠ
7년 전
독자51
워더에요ㅠㅠㅠㅠㅠㅠㅠ맨히저언니가아닌가ㅠㅠㅠㅠㅠㅠㅠㅠㅁ지ㅠㅠㅠㅠㅜ아님 훔치는사람따로 사생따로냐ㅠㅠㅠㅠ뭔디ㅠㅠㅠㅠ아나핵소름ㅠㅠㅠㅠㅜㅜㅜ흑어느ㅡ우우ㅜㅠㅠㅠㅠㅠ가끔 연예인등 하고시픈거 하면서 리치(=방탄♡)이니까 해보고싶다는 생각 깊이 해본적있는제 사생은즌말...
7년 전
독자52
꾸꾸낸내애요... 호석이 정말 흘린 듯 한 말도 기억해주고... 넘나 섬세한 것... 정말 제 남자였으면 좋겠네요..ㅠㅠ 여주는 무슨 복일까
7년 전
독자53
늘봄이에요'-'*♡ 작가님의 글을 너무 몰입해서 본건지 순간 암호닉을 여주라고 적을뻔했습니다ㅋㅋㅋㅋ
호석이와 여주가 함께할 무대는 얼마나 멋질지ㅠㅠㅠㅠㅠ여주의 물건을 가져간 사람이 누군지 아직 확실히 짐작할수는없지만 마지막에 너무 소름돋았습니다ㅠㅠㅠㅠ
여주는 호석이를 우선으로 생각하고 걱정하며 고민하겠죠ㅠㅠㅠㅠ
불안해집니다ㅠㅠㅠㅠㅠㅠ

7년 전
독자54
너만볼래♡예요!
와.. 진짜 너무 소름돋느다 아니... 뭐지여? 진짜 대박이다... 으어... 뭐죠? 사생아라니.... 와.... 진짜 성상도 못햤다ㅠㅍㅍㅍㅍㅍㅍㅍ퓨ㅠㅠㅠㅠ 애고퓨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55
헐...겁나 무섭다...도대체 누구인거애ㅠㅠㅠㅠ 저장소666 씀
7년 전
독자56
헐 완전 소름 혹시 매니저언니가 사실은 호석이를 엄청좋아하는 그런 사람일수도 있나요??막 그래가지고 여주한테 그러는걸수도...뭐 저의 개인적인 생각일 뿐이지만
7년 전
독자57
감자오빠에요!♥ 세상에 스토커네요,,,, 제발 편히 연애좀 하게 해주세요 ㅠㅠㅠㅠㅠ 아진짜 소름돋았어요,,, 그냥 텍스트일 뿐인데도 엄청 소름 돋았씁니다,,,
7년 전
독자58
추억입니다!! 이게 뭡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흐어 대소름 ㅠㅠㅠㅠㅠ호석이랑 여주한테 왜 그래요 찡찡
7년 전
독자59
삐뽕이에요! 헐...뭐죠ㅠㅠㅠㅠㅠ 우리 애들 좀 편하게 연애하게 냅두라ㅠㅠㅠㅠ둬ㅠㅠㅠㅠ근데 진짜 물건 사라졌다가 마지막에 저거는 소름돋네요...진짜 매니저인걸까..일단 주변 사람이긴 한것 같은데ㅠㅠㅠ궁금해지네요!
7년 전
독자60
정주행 했어요ㅠㅠ 저 왜 이거 이제 읽은거죠ㅠㅠ 암호닉 (스윗비)로 신청 하고싶어요! 캐릭터 너무 잘 잡으신듯ㅠㅠ 여주 성격도 너무 좋구요ㅠㅠ 신알신 누르고 자주 보러올께요!
7년 전
독자61
빠밤입니다 와....완전 충격...차라리 매니저언니인게 더 낫겠어요..
7년 전
독자63
비비빅이에요! 도대체 누굴까요ㅠㅜㅜㅠㅜ저렇게 사진까지 찍어서 보낼 정도면ㅠㅜ호석이한테 전화 온 사람인가 싶기도 하고ㅠㅜㅜ
7년 전
독자64
암호닉신청은 여기서 하면되나요? 그렇다면 [태침@]으로 암호닉 신청합니다!! 하 참 연예인 극한직업이네여ㅠㅠ 마지막에 소름... 아 호서기같은 남친 없겠죠..? 8ㅅ8 잘읽고갑니다 :)
7년 전
독자65
헐..대박...소름...진짜ㅠㅠㅠㅠ정말 조금이라도 순탄지않으면 안되는거니ㅠㅠㅠㅠ
7년 전
독자66
헐 뭐야ㅠㅠㅠㅠ 완전 달달하게 보다가 막판에 헤어지세요라니 누구야 진짜... 매니저 언니면 진짜 매니저 언니 용서 못 한다ㅜㅜㅜㅜㅜ
7년 전
독자67
헐...이번엔 또 뭐에요 진짜 애들 왜이래ㅠㅠㅠ 둘이 좀 잘 되게 냅두지 진짜ㅠㅠㅠ 아....이럴시간이아니지.. 저 빨리 다음편 보고 와야겠어요!!
7년 전
독자69
하쿠예요ㅜㅜ 기분 좋게 보고 있다가 마지막 부분에서 소름 돋았어요.. 방금 편의점에 있다가 나온건데 어떻게 알고 바로 찍어서 집 앞에 놔둔 건지..
7년 전
독자70
히이이이이ㅣ이ㅣ이ㅣ잉ㄱ
세상에 목소리에요 아아닛세상에 저게뭐람퓨휴ㅠㅜㅠㅠㅠ넘 무섭네요 좋은글감사합미닷

7년 전
독자71
헐......뭐죠....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일이에요ㅠㅠㅠ 여주는 왜이렇게 힘든 삶을 사는거죠ㅠㅠㅠ
7년 전
독자72
윤기 너무 웃긴데 아ㅠㅠㅠ 진짜 소름ㅠㅠㅠ 이게 무슨 일이래요ㅠㅠ
7년 전
독자73
매니저 언니가 호석이 팬이라거나..! 그런 이유때문일까요..?ㅠㅠ
6년 전
독자74
헐 저지금 소름돋았어요..... 그 엘베 범인이 타고 내려간거아닌지ㅜㅜ
6년 전
독자76
엥 ?!!!!!!! 진짜 편의점 알콩달콩 해서 기분 좋게 보고있었는데 마지막에 헤어지세요 박스로 보낸 사람 누구죠 ????????? 진짜 ㅠㅠㅠ 방해하다니 ㅠㅠㅠㅠ
6년 전
독자77
헐 와 진짜 사생인가봐 어떡해ㅜㅜ이제 꽃길 걷기 시작한 애들한테 너무해ㅠㅜㅠㅠ지금까지 잃어버렸던거 다 있으면 물병이랑 안대 등등 다 있겠다..잠도 안오겠다 나같으면ㅠ
6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